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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륜대법(法輪大法)은 원명칭 법륜수련대법(法輪修煉大法)으로 
파룬따파(FaLunDaFa)와 파룬궁(FaLunGong)은

법륜대법법륜공중국식 발음표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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法輪功(파룬궁)의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하는 효과는 97.9%

 

 

 

法輪功수련의 일부 기본적인 요구와 주의사항

 

중국 모 군의(軍醫)대학 병리학 교수

 

【편집자】1998년 5월부터 9월 사이에 국무원 영도들은 두 차례 지시를 내려 기공과 인체과학은 국가체육총국의 통일적인 관리를 받도록 하였다. 국가 체육총국은 이러한 지시에 따라 일련의 공문을 내려보냈고 몸을 건강히 하는 공법에서 발전이 가장 빠르고 대중 속에서 영향력이 가장 큰 法輪功(파룬궁)에 대하여 전면적이고도 공정한 조사를 하기로 하였다.

이러한 체육위원회의 조사에 협조하기 위하여 본 문의 저자는 각 전문기술을 지닌 의사와 의학교수 등 전문가 팀을 조직하여 1998년 9월부터 광동성의 광주(廣州), 불산(佛山), 중산(中山), 조경(肇慶), 산두(汕頭), 매주(梅州), 조주(潮州), 게양(揭陽), 청원(淸遠), 소관(韶關)등 시에서 1.25만명의 法輪大法(파룬따파)수련자들을 대상으로 수련자들의 심신건강 상황에 대하여 시트 샘플링 조사를 실시하였다.

이 샘플링 조사에서 수련생은 12553명이었고 그중 남성이 27.9% 점하였으며 여성이 72.1% 점하였고 50세 이하가 48.4%를 점하였고 50세 이상이 51.6%를 점하였다. 그 속에서 한가지 이상의 질병을 갖고 있은 사람이 10475명이었고 조사 총수의 83.4%를 점하였고 2~3개월부터 2~3년의 같지 않은 기간의 수련을 통하여 환자 수련생들의 신체상황은 크게 호전되었고 병을 제거한 효과가 아주 현저하였으며 완전히 혹은 기본적으로 건강회복된 효과는 77.5%에 달하였다. 게다가 호전된 사람의 수는 20.4% 였기에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하는 효과는 97.9%에 달하였다.

동시에 7170명 수련생들은 절약한 의료비의 숫자를 적었는데 합계로 의료비용은 약 1265만원/년 이었으며 평균 매사람이 매년 의료비용을 1700여 원 절약하였으며 이로부터 보아도 그의 경제적인 효과 역시 아주 컷다. 특히는 조사된 사람들의 심리상황과 정신상황은 상당히 개선이 되었으며 89.4%의 수련생들이 法輪大法(파룬따파)수련을 거쳐서 심성이 좋아졌고 도덕이 승화하였으며 심리상태는 철저히 자신을 통제하고 제고할 수 있었다. 단지 129명이 "변화가 없다"가 적었으며 조사대상에서 1%를 점하였다.

여기에서 반드시 제시해야 할 것은 조사를 거쳐 우리는 法輪大法(파룬따파)수련생들이 수련한 후 많은 신비한 현상이 나타난 것을 발견하였고 이러한 현상은 개별적인 사례인 것이 아니라 보편적인 군체의 현상으로 나타났다. 그의 초상적임은 주로 아래의 몇가지 면에서 표현되었다.


  • 첫째, 절대대부분 수련생들은 수련한 후 심신건강 상황이 신속히 개변되었고 그의 호전속도와 효과는 사람을 놀라게 할 정도이다. 어떤 사람은 이홍지 선생의 설법 혹은 집에서 책을 본 후 3일, 5일내에 증상이 소실되는 현상이 나타났고 온몸은 가벼운 감을 느꼈고 대부분은 몇 개월 혹은 1, 2년 사이에 질병상태가 완전히 소실되거나 호전되었다.
    이번 조사에서의 12553명 수련생들 중 96년 이전에 대법을 수련한 수련생은 3분의 1도 안되었고 97년과 98년에 대법공부를 시작한 사람은 72.3%에 달하였고 그들 중 98%의 사람은 모두 1년에서 2년 내에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하는 효과에 도달하였고 단지 2%의 수련생들이 표에 효과가 없다고 적었다. 그러나 그 가운데는 일부분 연공 전에 신체가 건강하였던 수련생들이 있고 이렇게 짧은 시간 내에 병이 없는 상태에 도달한다는 것은 그들이 예전에 생각지도 못하던 일이었으며 현대 의학의 수단으로는 도달할 수 없는 것이다.

  • 둘째, 많은 수련생들은 연공하기 전에는 이름난 "약탕기", 혹은 "병원단골손님"이였지만 연공한 기간에는 그들은 지속적으로 약을 먹지 않고 침을 맞지 않아도 질병은 가중되거나 재발하지 않았으며 도리어 신체상황은 더욱 더 좋아졌고 그 가운데는 화학치료를 화고 있는 종양환자도 있었고 병원에서 "약을 정지하면 치료할 수 없는" 당뇨병환자도 있었고 이러한 현상은 만약 현대의학의 각도에서 보면 불가사의한 것이다.

  • 셋째, 수련하기 전 병을 얻은 환자 수련생 중 일부는 의학에서 인정하는 고질, 불치병, 난치병이었고 그들은 어떤 사람은 병원에서 "사형선고"를 받았고 어떤 사람은 권위적인 전문가들한테서 "치료할 수 없다"는 진단결과를 받았다. 그러나 法輪大法(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그들은 기적적으로 신체가 회복되었다. 이는 의학전문가들을 놀라게 하였고 아무리 생각하여도 그것을 해석할 수 가 없었다. 이번 조사는 광동성 경내 21개 지역, 시였고 매개 시에는 모두 일부 암환자, 불치병, 난치병의 수련생들이 있었는데 法輪大法(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병원의 검진을 거쳐 암세포가 소실되고 불치의 여러 가지 증상들은 소실되었으며 건강을 되찾았다.

  • 넷째, 法輪大法(파룬따파)수련자들 속에는 병증이 소실되었을 뿐만 아니라 신체에는 보편적으로 젊어지는 방향으로 반전하는 현상이 나타났다. 나이 드신 수련자들은 얼굴 주름살이 적어지는 현상도 나타났다. 머리털이 검게 변하였고 얼굴색은 혈색이 돌았으며 피부는 부드러워졌고 "다시 젊어지는" 현상이 나타났다. 특별히 해석하기 어려운 것은 많은 연세 드신 부녀들은 월경이 다시 왔으며 그 가운데는 88세 고령의 할머니도 다시 월경이 왔으며 젊어져 가고 있었다. 法輪大法(파룬따파)수련생들이 나타난 이상의 신기한 현상과 진실한 효과는 현대의학으로는 사색하기 어렵고 실증과학으로서는 근본적으로 해석하지 못한다.
    어찌하여 현대의학으로 병을 치료할 수 없는 병들이 法輪大法(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치료될 수 있고 구원될 수 있는가? 의학연구와 임상치료에 종사하는 사람들도 분명히 현재의의학이론으로서는 그 답안을 찾을 수 없고 오로지 이것은 초상적인 과학현상이라고만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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法輪大法(파룬따파)수련생들이 나타난 이상의 신기한 현상과 진실한 효과는 현대의학으로는 사색하기 어렵고 실증과학으로서는 근본적으로 해석하지 못한다. 어찌하여 현대의학으로 병을 치료할 수 없는 병들이 法輪大法(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치료될 수 있고 구원될 수 있는가? 의학연구와 임상치료에 종사하는 사람들도 분명히 현재의의학이론으로서는 그 답안을 찾을 수 없고 오로지 이것은 초상적인 과학현상이라고만 말한다.

기공수련은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하며 수명을 연장하는 것은 대중들이 받아들이지만 수련하면 "다시 젊어지고" "청춘이 영원한"것에 도달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로 놓고 말하면 전혀 믿을 수 없는 것이다. 그러나 조사 가운데서 우리는 확실히 발견하였는 바 法輪大法(파룬따파)수련 대중 속에는 보편적으로 신체가 젊어지는 방향으로 되 돌아가는 현상이 나타났고 특히는 노인들이 더욱 뚜렷하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法輪大法(파룬따파) 수련인이 이러한 특이한 현상이 나타난 것은 法輪大法(파룬따파)이 아주 뛰어난 공의 효과가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상의 것을 종결하면 法輪大法(파룬따파)수련인들 속에서의 이러한 특이한 현상과 사례는 현대의학이 인식할 수 있는 범위를 훨씬 멀리 벗어났으며 法輪大法(파룬따파)의 이 초상적인 과학현상은 우리 의학계와 과학계에 깊은 사색과 토론을 불러 일으켰으며 이것은 전 인류의 건강수준과 문명의 발전에 아주 적극적인 의미를 부여하며 과학이 더욱 앞으로 발전하는데 하나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여 준다.


-- 중국 국가체육총국 자료 --

 

 

  1. 法輪功(f아 룬꿍)의 5장 공법은 차례로 연마할 수도 있고, 또 임의로 선택하여 연마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제1장을 먼저 연마할 것을 요구하며, 또 한 세 번 씩 연마하는 게 좋다. 물론 제1장을 연마 하지 않고, 다른 각 장을 먼저 연마하여도 된다. 매 장을 모두 단독적으로 연마할 수도 있다.

  2. 동작은 준확해야 하고 박자가 똑똑해야 하며 손과 팔은 원활해야 하고, 상하, 전후, 좌우는 모두 '느리게, 천천하게, 둥글게(緩 慢 圓)' 氣機(치지)에 따라 행해 야 한다. 너무 빠르지 말아야 하며, 또 너무 느리지도 말아야 한다.

  3. 연공 중에 반드시 主意識(주이쓰)가 자신을 통제해야 한다. 法輪功(f아 룬꿍)은 主意識(주이쓰)를 수련하는 것으로서, 의식적으로 흔들리는 것을 추구하지 말아야 한 다. 만일 흔들리면 통제해야 한다. 필요시에는 눈을 뜰수도 있다.

  4. 전신을 풀어 주어야(放松) 한다. 특히는 무릎과 사타구니를 풀어주어야 한다. 너무 곧게 서면 기맥이 잘 통하지 않는다.

  5. 연공 중에 동작은 가볍고 자연스러워야 하고, 시원하고 대범해야 하며, 유중유강(柔中有剛)하고 연관(連貫)이 자유자재로워야 하며, 일정한 역도(力度)가 있을 뿐만 아니라 또 융통성 없이 뻣뻣하지 말아야 한다. 동작을 이렇게 하면 공의 효과가 뚜렷하다.

  6. 매번 연공을 끝마칠 때, '수세(收勢)만 할뿐, 수공(收功)은 하지 않는다'. '結印(제인)'동작만 하면 되는데, 結印(제인)을 마치면 수세는 끝난다. 생각(意念)적으로 수공하지 말아야 한다. 法輪(f아 룬)은 회전을 멈출 수 없기때문이다.

  7. 오랜 병으로 신체가 허약한 사람은 실제상황에 근거해서, 적게 연마하거나 또는 임의로 어느 한 장을 선택하여 수련하여도 된다. 동공(動功)을 연마할 수 없는 경우 가부좌를 해도 된다. 연공은 일반적으로 중단하지 않는 게 좋다.

  8. 연공의 장소, 시간과 방향은 특별한 요구가 없지만 장소는 깨끗하고 환경이 조용해야 한다.

  9. 이 공을 연마함에 생각(意念)을 가지지 않으며, 편차가 생기지 않는다. 그러나 다른 공법과 섞지 말아야 하며, 만약 연공할 때 기타 공법을 섞으면 法輪(f아룬)이 변형되게 된다.

  10. 연공할 때 정말로 조용할 수 없으면, 사부의 이름을 불러도 되는데, 오래오래 되면 자연히 조용해질 수 있다.

  11. 연공할 때 일부 시달림을 만날 수 있다. 시달림은 '업(業)'을 갚는 일종 방식이다. 사람마다 모두 '업'이 있으므로, 몸의 불편함이 나타날 때 병이라고 여기 지 말아야 한다. '업'을 없애 버리기 위하여, 수련의 길을 깨끗하게 쓸어 주려고, 시달림은 빨리 오며 앞 당겨 온다.

  12. 가부좌할 때 다리를 틀지 못하면, 먼저 의자변두리에 앉아 연공하여도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연공인으로서는 반드시 다리를 틀고 앉아야하며, 시간이 오래가면 천천히 틀어 올리게 된다.

  13. 정공(靜功)연마 중에서 만약 영상이나 또는 일부 광경이 보여도 아랑곳하지 말고, 의연히 자기의 공을 연마해야 한다.
  14.  
    출처 :  파룬궁 친구들 http://cafe.daum.net/friend0860  발췌

     


     

    http://www.epochtimes.co.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03&no=1128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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