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afe.daum.net/SecretMaster/7dI8/261?q=%B8%DE%C5%B8%C6%AE%B7%D0%20%B0%ED%BE%E7%C0%CC&re=1

동물 의식: 고양이 & 개의 자비로운 본성 

~Animal Consciousness:

The Benevolent Nature of Cats & Dogs~

신성한 펠리대(Felidae-고양이과) 


[Archangel Metatron via James Tyberonn]


반갑습니다 마스터 여러분! 나는 빛의 마스터 메타트론이며,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을 감싸고 있습니다. 지금 천사 영역의 존재들과 에너지, 빛의 우주 위원회의 상승한 마스터들, 시리아-플레아데스 연맹의 사랑의 존재들과 함께 있습니다. 우리는 조건 없는 사랑이 흐르는 지금순간에 여기에 있는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이 여기에 배우러 온 것을 알기 때문에, ‘양극성의 지구 대학은 특별히 인간 영혼의 진화를 위해 고안되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양극성의 지구에서의 교육과정은 신성한 지성(Divine Intelligence)으로 공동 창조된 옴니-지구(Omni-Earth) 버전입니다. 환영은 그 과정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며, 지구 학교는 의식이 있는 지성에 의해 창조되었으므로 결코 파괴될 수 없습니다. 그 점을 깊이 생각해보세요. 이는 지구와 지구가 지원하는 왕국들을 여러분이 돌봐야 할 책임이 없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 책임도 배움의 과정에 속해 있기 때문입니다.

 

지구의 목적은 영혼의 진화입니다. 그 신성한 계획에 지구는 동의했으며 그 임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구에 있는 모든 왕국들도 그 계획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여러분들의 목적을 지원하기 위해 온 다양한 신성한 지적 존재들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이는 여러 영역들에 있는 마스터들을 포함합니다. 어떤 이들은 여러분을 지원하기 위해 여기에 방문하면서 완전한 아바타 의식으로 선택해서 오기도 합니다. 그러나 자비로운 마스터 존재들은 동의 하에, 인류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하게 여러 단계를 낮추어 육화했다는 것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지구의 동물 왕국의 존재들은 여러분을 지원하기 위해 여기에 온 것입니다. 그 과정은 부분적으로, 지구 차원에서 그룹의식에서의 자신들의 확장과도 관계가 있지만, 동물적 자아의 가장 깊은 차원은 개별적이지 않은 전체적인 종으로 존재하며, 가장 고차원의 측면은 이중성 속에서의 배움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먼저 시리우스 A의 신성한 펠리대(Felidae-고양이과) 집단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신성한 펠리대(Felidae-고양이과)와 캐니대(Canidae-개과) 집단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라운 존재들로 인류에게 엄청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펠리대는 신성한 지적 존재들로, 크리스탈라인(결정체) 형태로 완전히 진화된 거대한 의식입니다. 그들은 시리아-플레아데스 연맹(Sirian-Pleiadean Alliance)과 니비루안 마스터 위원(Niburian Mastery Council) 에 속해 있습니다. 이들은 자비롭게도 지구와 상승으로 다음 단계의 졸업을 준비하고 있는 인류의 의식적 진화의 전환을 돕고 있습니다.

 

펠리대  

펠리대는 시리우스 A에서 온 펠린 종(고양이 종)입니다. 이 존재들은 고대시기부터 특정한 형태와 역할을 위해 지구 차원으로 들어왔습니다. 지구에 현재 물리적 형태의 버전은 고양이, 개과(Feline and Canine)의 가족입니다. 이 버전들이 여러분을 지원하기 위해 여기에 왔으며, 시리우스 의식의 부분을 가지고 물리적 형태의 매트릭스로 들어왔습니다. 이것이 지구의 고양이과 형태가 집단 영혼의 형태를 띄고 있는 이유이며, 그들은 여기에 종으로서 진화를 위해 온 것이 아니라 지구와 인류의 진화를 지원하기 위해 온 것입니다. 그들 의식의 더 큰 측면은 지구보다 상위에 존재합니다. 그들이 완전한 의식은 레무리아, 아틀란티스와 초기 이집트 시대에 육화되어 존재했습니다.

 

신성한 펠리대의 마스터들은 하나됨의 질서 하에 이루어졌던 아틀란티스의 황금시대(Golden Age of the Law of One) 에 있었던 정화의 성전(Temple of Purification- 포세이다에 위치)에서 유전적 설계 작업에 관여했습니다. 아틀란티스의 마지막 왕조의 붕괴에서 아리안 계통의 베리얼의 아들들(Aryan Sons of Belial)이 그러한 기술을 비극적으로 오용하기 전까지, 그 작업들은 아주 긍정적이며 자비로운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시리우스 A의 펠리대와 시리우스 B의 씨테이션(Cetacean-고래과)은 물질 속에 영(spirit)을 통합해 넣는 기술이 있었습니다. 그 기술은 물질적 형태에 생명이 힘을 불어넣는 것뿐만 아니라, 머카나(Mer-Ka-Na)의 다차원성을 가진 물질적 매트리스 내면에 있는 의식적 고차원의 차크라 층으로의 통합도 가능했습니다.

 

유전적 측면에서의 인류와 함께 작업하는 능력은 고차원의 차크라와 고차원의 빛의 결정체의 몸을 활성화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의식의 고차원은 크리스탈 의식이며 씨테이션(고래과)은 결정체 의식의 마스터들입니다. 지구에서 그들의 새로운 역할은 쇠퇴하는 자기적 양극성을 띈 그리드에서, 진화하고 있는 크리스탈라인 그리드로의 전환을 돕는 것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질문: 시리우스 B에서 온 존재들은 주로 물에서 생활합니까? 시리우스 A 펠린은 어떻습니까? 

 

메타트론의 답:

시리우스 B는 주로 수상생활을 하며, 돌고래와 고래인 씨테이션도 그렇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형태를 자유롭게 만들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고차원 의식이기 때문에 수상 생활과 육지 생활을 동등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자매 별인 시리우스 A의 생활 방식은 씨테이션과는 다릅니다. 시리우스 A 는 휴머노이드(스타씨드)로 신성한 스타씨드 펠리대로 생명의 형태를 유지합니다. 그들은 모두 신성한 지적 존재들로 모두 지구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형태와 표현들을 가지고 많은 측면에서 지구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질문: 지구에서 오직 인간만이 영혼의 진화과정을 거치고 있다고 얘기하셨습니다. 돌고래와 고래도 높은 차원의 의식을 가지고 진화를 하지 않습니까?

 

메타트론의 답:

신성한 씨테이션은 이미 진화의 높은 상태에 이르러 있으므로, 자신들의 진화를 위해 지구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이 여기에 있는 이유는 지구와 인류를 지원하고 돕기 위해서라는 것을 이해하기 바랍니다. 씨테이션은 바다에서 지구의 균형을 잡고 자기성(magnetic)에서 크리스탈라인으로의 전환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인류가 크리스탈라인 머카나(Mer-Ka-Na) 장으로 진화하는 것을 직접 돕기 위해 완전한 아바타 기술을 통해 에테르의 황금 돌고래(Golden Dolphin)’로 돌아와 있습니다. 펠리대도 현재는 물리적 형태로 인류를 돕고 있지만, 아틀란티스, 중앙 아메리카와 이집트에서는 에테릭(비물질적) 기술로도 지원을 했습니다. 그러나 단계가 낮은 형태로 인류의 감적적, 정신적 장에 도움을 주고 있는데, 이는 오늘날 구두로 전해지는 이야기들, 개와 고양이종으로 표현되는 펠리대에 대한 주요 주제가 되고 있습니다.

 

질문: 시리우스 A 의 펠레대와 캐니대에 대해 호기심이 생겼는데, 고양이와 개에 대한 이야기입니까? 좀 더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메타트론의 답:

집에서 길러지는 고양이와 개의 종은 사실 스타씨드 펠리대에서 독특하게 파생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그들은 인류를 돕는데 있어 특정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집안의 고양이와 개 버전은 유전자적으로 아틀란티스의 황금시대에서 설계된 것입니다. 그 유전적 설계는 시리우스-플레아데스 연맹의 봉사로 이루어진 것이며, 인류가 지구의 더 깊은 밀도로 잠겨들 때 그들을 돕는데 있어 정말 놀랍고 유용한 조치였습니다. 지금 캐닌(canine-개종)과 펠린(feline-고양이종)을 언급할 때 그들은 스타씨드 펠리대의 파생 종들이며, 고양이와 개는 같은 근원에서 비롯되어 서로 다른 물리적 형태를 가진 것입니다.

 

고양이와 개

원래의 기원에서 파생된 고양이와 개는 인류를 돕기 위해 자신들의 돌봐주는 이들에게 선의의 에너지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자신들의 에너지장을 인간과 혼합하고, 돌봐주는 인간의 개성의 한 측면을 품고 드러내는 독특한 능력이 있습니다. 이것이 이들이 흔히 돌봐주는 이들의 물리적 특징을 보여주기 시작하는 이유이며, 이는 특별히 캐니대에게 더욱 흔하게 나타납니다.

 

캐니대는 극적인 충성과 조건 없는 사랑을 품고 인간에게 에너지적으로 쏟는 헌신은 많은 방식으로 돕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양이)는 인간의 친구, 치유자와 보호자가 되었습니다. 펠린, 고양이는 에테르 영역(비물질)인 자신의 의식의 장에서 좀더 그러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과거에 많은 사회에서 표범, 사자, 호랑이, 퓨마 같은 펠린 형태를 숭상했던 이유입니다. 집고양이는 적절하지 않은 사고 형태나 부정적인 에너지로부터, 돌봐주는 이들을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개의 품종도 그와 같은 능력이 있지만 다른 형태와 행위로 표현됩니다.

 

진동을 통한 치유

고양이의 가르랑거리는 에너지는 인간의 오라를 회복시키며 보호하므로 치유에 아주 유용합니다. 이러한 고양이의 신비한 측면은 오래 전부터 인식되어 고양이의 신전은 많은 고대 사회뿐만 아니라 샤먼의 공동체들에서도 사용되어 왔습니다. 루푸스(Lupus-이리과)와 늑대와 같은 다른 캐니대 종도 이러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양이와 개는 인간의 눈이 보는 것 이상의 차원을 보고 느낄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학대 받은 아이들, 말기환자들, 우울증과 요양원의 노인들의 치유에 있어서 고양이와 개는 그 역할을 점점 더 괄목할만하게 인정받고 있는 애완동물 치료의 좋은 예입니다. 이는 미래에 더욱 확대될 것입니다.

 

고양이는 실지로 인간의 오라, 자기장 그리고 인간이 보지 못하는 에너지 발산을 감지할 수 있으며, 그들이 빛의 장에서 인지할 수 있는 범위는 아주 놀랍습니다. 고양이는 물리적, 물질적이 아닌 것을 볼 수 있으며, 개는 물질의 장에서 좀 더 능숙하고, 오라장을 감지하고 인간의 감정적인 영역에 직접적으로 공명합니다. 맹인 안내견과의 커다란 유대는 그들의 봉사의 또 다른 영역입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