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Rauni Kilde on Mind Control Weapons    

2011. 06. 2.에 YesEthan님이 올린 동영상

Dr. Rauni Kilde is a Finnish physician, author and lecturer. She has been ,working on topics of parapsychology, ufology, alien abductions and mind control since 1982.

라우니 킬드박사님은

핀란드 내과의사, 저술가, 대학강사이십니다.

1982년 부터 초심리학과, UFO학, 외계인납치연구,

그리고 마인드컨트롤에 대해서 연구하고 계십니다.


<위의 동영상 번역:  가능하면 직역을 하였습니다.>


핀란드보건부장관 Rauni 킬드박사와 독일 Bewusst TV Jo 콘라트의 인터뷰


Jo: Rauni 킬드박사를 소개합니다.


Rauni:

저는 핀란드인이지만노르웨이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Jo: 마인드컨트롤이 무엇입니까?


Rauni: 제가 생각하기에 세상에서 가장 가장 나쁜 기술입니다 그리고 제가 감히 말하는데,

원자핵폭탄보다 가공할 위력의 무기입니다전자장이 당신을 감싸게 되면당신의 Personality까지 바뀔 수 있습니다이것은 마치 약물효과와 유사합니다.

무고한 민간인에게 심리공격무기에 해당됩니다.

전체적으로 말하자면당신을 Zombi 인간 로보트화 하는 무기 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더 나쁜소식은 일루미나티는 세계 인구의 2/3를 제거하기 위해서 이 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입니다 .

이것은 완전히 광적이지요그러나 사실입니다.


Jo: 사람들은 이러한 사실과 그들의 계획을 모르고 있는데어떻게 이러한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고 접하게 되셨는지요?



Rauni: 나는 6개의 언어를 구사할줄 알고병리학, Ufology, 현재까지 마인드컨트롤도 공부했고이제 나는 정부가 자국의 인구를 제거할려고 하는 계획까지 알고 있습니다나는 수많은 국제회의를 참가하면서 세계각국의 여러사람들을 접할 기회를 많이 가졌고 특히항공우주인우주여행자그리고 각분야의 과학자들과도 만났고이런 다양한 기회를 통하여 그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세상의 모든사람들에게 이사실을 알리고 싶고그 후손이 수퍼컴퓨터 종하에 살아가는 바이오로보트좀비처럼 살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이사실을 알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Jo: 이기술이 도대체 어떤 기술이지요?


Rauni: 이 기술은 군부대 기반의 기술입니다그래서 비밀이고 알려져 있지 않지요역시 이 기술은 비밀정보요원이 우리 민간인들을 대상으로 사용합니다.

 

그들은 이러한 장치를 TI들이 사는 이웃집에 장치하고대개 여러 독신여성을 타겟으로 사용합니다.

 

그 이유는 독신여성들은 대개 혼자살고가족들의 경제적 지원을 받고 있지 않는 이유입니다.

 

또다른 타겟은 정신적 장애가 있는 환자를 타겟으로 하고또한 교도소 수감자도 타겟으로 하고그기에다 일부 군인들도 그리고 기타등등 사람들을 타겟으로 삼습니다그러나 오늘날은누구든지 상관하지 않고 타겟으로 삼는데그중에서 정치인을 특히 타겟으로 주로 삼는데사실 이들 정치인들은 이 기술을 허락을 한 장본인들인데요..그러나 그들은 그들이 도대체 무엇을 허락하고 있는지를 잘 알지 못하는 것이지요.

 

이 기술은 전세계에 빔(beam)을 쏘고위성을 통해서도 빔을 쏩니다그리고 Whiteband  빔을 사용하고헬리콥터로도 쏘고요,  비행기로도 쏩니다이 결과 사람들에게 상당히 심각하게 나쁜 효과를 줍니다.


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Jo: ... 그러면 Microwave영역 주파수를 말합니까?


Rauni: 맞습니다그중에 한 종류포함됩니다.


Jo: 제가 TI라면 이웃집으로 피할텐데요이웃으로 피해가도 공격합니까?


Rauni: 이웃으로 피해가도 당연히 공격합니다바로 그들이 헬리콥터,비행기,위성으로 빔을 쏘기때문이지요.


Rauni: 위성에서 차 쏘는데어떻게 당신이 피하실 수 있습니까불가능하지요.


Jo: 위험스런 이러한 기술에 대해서 당신이 연구한것은 어떤것들입니까?


Rauni: 10여년동안 이 마인드컨트롤분야를 연구해 왔습니다.

나도 역시 바로 10년이상 TI이니까요.

그들은 나의 부모님을 살해했어요그리고 나를 당황하고 화나게 만들려고 했고지난 2월에 제 친구를 살해했습니다왜냐하면나의 친구는 그분야에 너무 많이 알고 있었고그분야의 정보를 나에게다 전해 주었기때문입니다.


나 역시도 살해위협을 받았고 그들 나에게 독극물 중독시켜서 의식있는 상태로 엠블런스에 실려간 적이 있습니다그들이 말했습니다. “당신도 살해될 수 있습니다라고요그래서 난 말했습니다살해는 되더라도 나는 죽지 않는다” 했습니다이게 나의 강인함이라 표현하고 싶습니다인간의 몸은 대부분 물로 구성되어 있고 에너지로 존재합니다에너지이고 Frequency형태로 실존하는 상태가 바로 우리들 자신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때때로 당신 자신이란 에너지는 당신신체에서 빠져 나올 수도 있습니다.

마치 산모가 아이를 출산할때출산당시 제정신도 아니면서도 자신이 출산하는 아이를 마치 바라보는 자신을 볼 수 있고 출산후 깨어나서 진짜 자신의 아이를 내려다 보는것처럼 사람은 죽어도 그 에너지가 변형되는것이지 죽는것이 아니랍니다그 에너지가 다시 아이로 환생하는 것이지요.

그들이 나에게 무엇을 요구하든지나는 절대로 죽지 않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Jo: 두렵게도마인드컨트롤을 당신의 모든삶을 변형시킬 수 있군요무엇을 할려고해도 할 수 없게 하는군요슬픈일입니다우리란 결국 신체가 아니라 정신(에너지)란 말씀이시군요?


Rauni: 네 맞습니다즉 당신이 누구이고어떻게 당신이 이 지구상에 왔는지 그리고 언제 당신의 에너지가 다할지만일 당신이 진실을 알때당신자신이 다차원에서 존재가능함을 이해하고시간이 Linear가 아니란것을 이해하신다면

당신은 당신이란 신체로만 있는것이 아니라 에너지가 이 공간에 있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Jo: 그렇다면마인드컨트 직이 시간조차 조작한다는 말인데요?


Rauni: 네 물론이지요몬톡프로젝트라고 있었습니다그들은 시간여행을 이미하고 있고요이런 시간여행실험으로 아주 어린 아이들과 소년들이 실험으로 죽어갔습니다.

이런아이들은 미래로도 가고 과거로도 가고과거로가서 또한 그 역사를 바꾸기도 합니다.

아마도 전해 믿으실 수 없을 겁니다.



Jo: 아 엄청 위험한 실험인데요.


Rauni: 굉장히 위험한 일이지요정확하게 말씀하시네요.

Jo: 스웨덴 외무상 아나 린트 살해사건을 아시는지요?


Rauni: 스웨덴 외무장관 아나린트 말씀이시조?

네 그녀는 유고슬라비아 청년에게 살해당했지요이건 완벽한 마인트건트롤 기술에 해당되는데요.

그들은 인간을 마인드컨트롤로 프로그램화 하여 인간 살인병기를 만들어서 특정인을 정적 저격수첩보요원으로 이용합니다.

즉 그 젊은이를 전자파로 빔을 몇달을 가하게 되면이 청년의 정신심리상태가 차츰 변해갑니다.

전자파빔으로 가격하면어떤 사람들도 그 성격이 변해가게 됩니다.  이 전자파빔을 가하게 되면 사랑했던사람을 미워하게도 됩니다.

제가 의문하는것이외 그들이 사랑하게 만드는 전자파빔사랑의 빔을 쏘지 않는냐는 것이지요.

그렇게 된다면 우리들은 평화롭게 서로 사랑하게 되고이 지상은 파라다이스(낙원)가 될것인데요.


Jo: 그들은 그것을 원치 않습니다. ? 인구감소를 위한 것이지요.


Rauni: 정확합니다그들은 중산층을 제거할려는 것이지요. 왜냐하면 중산층은 의식이 깨어있고 그들의 행동에 대해서 저항운동을 할것이니까요.


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Jo: 그렇다면 해결책은 무엇일까요사람들에게 경고하고 알려야 할까요?



Rauni: 첫번째가 주변사람들이 깨도록 이사실을 알려야 하는 것입니다대부분 사람들이 믿지를 못하고 있습니다이 사실은 상식적으로 비윤리적이고 비도덕적이고 Sf소설같으니까도대체 사람들이 믿지를 못합니다그러나만일 당신이 모른다면당신도 어느 순간에 표적이 되어버리는 것이지요당신이 만일 이 사실을 안다면당신은 그것에 대비해서 무엇인가를 분명히 할 수가 있습니다우리가 사랑의 에너지와 정신력으로 그들의 증오심과 미움을 바꿀 수가 있을 것입니다그러면 이 어리석은 무기는 사라질 것입니다.

그래서 먼저 알려서 진실을 알게 하는 것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Jo: 위성으로 감시한다지요?



Rauni: 절대로 사실입니다그들은 지금 내가 여기서 말하는것을 정확히 다 듣고 알고 있습니다외 이짓을 한답니까그들은 나의 부모님을 살해도 했습니다제 친구는 암으로 사망시켰습니다저는 우리 우주로 부터으로 보호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여러번 전자파 에너지 공격으로 사망의 위험에 쳐한 적 있습니다그러나 아직 건장한것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Jo: 그힘이 우주의 무엇이라 표현하면 됩니까?


Rauni: 우주의 힘”그렇게만 알아 주시면 되겠습니다.

Jo: 그 힘이 당신을 돕는다는 말씀이십니까


Rauni: 네 바로 정답입니다.

Jo: 이런일들을 그러면 어떻게 막을 수 있습니까?

Rauni: 네 원하시면 도움을 줍니다먼저 원하십시요간단하지요!!


Jo: 당신의 다음 계획은 무엇입니까?

Rauni: 지금 책을 저작중인데요끝나면노르웨이어로 번역출간하고시간이나면 휴가를 떠날 예정입니다.


Jo: 당신의 책이 독일어로도 꼭 번역되기를 희망합니다.

Rauni: 당연히요제가 앞전번에 출간한 책이 쿼터밀리언 발행부수에 달했습니다괜찬은 판매량이조?

내가 미국의 의사이지만저의 직업은 그것만이 아니지요? (웃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Jo: 어떻게 사람들은 티비나 Pc등등에 의해서 조종이 되고 있지 않습니까?..


Rauni: 그뿐만아니라전화휴대폰라디오도 포함됩니다왜냐하면이런 매체들은 특정 주파수의 전파를 송신시키기 때문입니다특히 TV, 나는 티비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나는 휴대폰도 더이상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이런것들은 24시간 당신의 머리에 전자파를 쏘고 마인드컨트롤합니다.


특히 TV는 특별히 어린이프로그램에만 마인드컨트롤 하는 프로그램이 있는데바로 “ 텔레토비” 프로그램입니다이것은 정말 두려워해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텔레토비의 심볼로 나오는 커다란 태양이 티비속으로 들어가는 이런 장면이것이 바로 그들의 심볼이고 기억하지요?

 바로 이런것들이고일본의 포켓몬닌텐도프로그램은 마인드컨트롤시바로 900 간질발작을 일으키게 했지요간질발작 주파수암 주파수발작 주파수를 심어 보낸것이지요이 마인드컨트롤기술은 모든 감정의 주파수를 다 보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좀비처럼 티비를 바라보고티비는 사람을 최면시키는 최면기입니다이건 아주 두려운 일입니다안그렇습니까?


가끔티비를 보면 방송도중 화면배경에 밝은 초록색을 비추는데이것이 바로 마인드컨트롤 주파수를 쏘는 것입니다이사실을 아신다면 티비를 보실때 당신은 그자리를 피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Jo: ..그런 놀란 사실이 있군요.당신은 그것을 아시는군요.

Rauni: 확실합니다맞습니다이 빛은 당신의 뇌를 내거티브하게 파괴시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Jo: 최근 총기연쇄살인사건을 아시지요?


Rauni: 네 첫번째는그런 사건을 막기위해서총기를 소유를 금지 시켜야 합니다.


유럽에서 핀란드가 유일하게 총기소유가 자유인데요그 이유는 러시아가 가까이 접경지대에 있기 때문입니다젊은이들이 총기소유를 가장 많이 하고있는 나라였습니다그러나 학교총기사건이 난 다음 정부는 드디어 규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예를 들어서 네팔의 왕족들자살사건 이야기로 델타마인드컨트롤링이 자살프로그램같은것입니다여기서 명심해야 할 것이 이득은 누가 얻고그 배후에 누가 있는지 이것을 분명히 알아야만 합니다일예로 핀란드의 이득뒤에 해후는 유럽연합일까누구일까당신은 알아야 됩니다.


뒤돌아가서네팔왕족자살사건의 배후엔 그형제들이 있었고 그 형제들중 한사람이 왕이 되었지요그런데 운좋게도 그 왕은 이 사실을 알아채버린거조.


문제는 누가 이 마인드프로그래밍을 돌리고 있느냐는 것입니다.

바로 CIA 정보부입니다.

전 세계의 이짓을 하고 있는 배후가 바로 CIA 정보국입니다!



그리고 이 프로젝트에 개입되어 있는 반인륜적인 의사들이 자기의 환자에게 마이크로 칩을 임플란트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Jo: 그들이 바로 일루미나티들이 아닙니까?


Rauni: 네 바로 그들이라고 말해도 되지요.


Jo: 일루미나티 그들이 비밀정보요원을 시켜서 이런일을 한다는 것이군요.


Rauni: 네 맞습니다그들이 이 추접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Jo: 이 기술에 대해서 우리는 많이 모르고 있습니다어느정도 발전 되어 있습니까?


Rauni:

당신의 꿈의식잠재의식에 조종과 영향을 줄 수 있는 상당히 진보되어 개발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민들은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당신은 민간인으로 어떻게 군에서 진행하고 있는 그런 기술을 증명할 수 있겠습니까?

만일 당신이 군기밀보고서를 손에 넣게 되면 그 진실을 다 알 수 있습니다.


미국의 “ Freedom of Information” 물결에 의해서 참으로 많은 숨어 있었던 비밀스런 진실이 세상에 알려지게 된것입니다.

여기서 그 진실을 찾아냈던것입니다.


Jo: 당신이 출판할 책에 그런 기밀문서폭로도 포함하는 것이군요?

Rauni: 전부다는 아니고 일부를 기록 합니다.


Jo: 요즈음 세상 어딜가도 TI 마인드컨트롤은 세상은 같은 현상인데요.

Rauni: 일본이 가장 심합니다제가 서신교환하는 일본인들이 폭로하는 일본의 마인드컨트롤은 심각합니다.

이것은 전세계에서 일어나는 현상이고 같은 현상입니다.


Jo: 참 두려운 이야기이지만우리는 해결이 급선무입니다먼저 이러한 사실을 인지하고 알아야하고모든사람이 해당사항이고신체손상을 너무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군요.


Rauni: 네 맞습니다죽음이란 없습니다그리고 우리는 이 우주에서 절대 혼자가 아닙니다.


Jo: 마지막 말씀이 참 멋지고 감사합니다.


○●□■◇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