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5월 11일 백악관 기자 브리핑에서 오바마가 정치 범죄를 저지른 대통령으로 후임 대통령을 비판한 미국의 첫 번째 대통령이라고 비난하면서 오바마가 2016년 대선 당시 트럼프 캠프를 도청한 스파이 행위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는 이 사건을 ‘오바마 게이트’로 부르면서 오바마는 1. 자신의 대통령직을 훼방했을 뿐 아니라 스파이 행위를 했고,그 행위를 통해서 2. 로버트 뮬러 특검을 했으며, 이로 말미암아 3. 민주당은 이러한 가짜 뉴스로 2018 하원중간선거에서 승리하는 혜택을 누렸으며, 4. 자신을 대통령직에서 끌어내리려 온갖 범죄행위를 저질렀다고 백악관 기자 회견에서 주장했습니다.

딥스테이트로 알려진 미국주류언론은 이에대해 보도를 자제하고 있지만 FOX뉴스에서는 연일 보도하고 SNS는 뒤집어졌는데요, 지난 트럼프의 대선캠프때부터 보류되었던 피자게이트와함께 이에 대한 증거자료들이 공개될것 같습니다.

 

img1.daumcdn.net.png

 

'딥스테이트'라는 용어는 2017년 3월 브라이트바트가 “오바마 정부에서 일했던 일부 인사들이 트럼프 정부를 시작부터 방해하고 있다”며 “그들은 ‘딥 스테이트’와 연결된 자들”이라고 보도하면서 대중화되었습니다. 글로벌리스트라 불리는, 세계단일정부주의자들이 사실상 전 세계를 장악하고, 언론과 금융을 조종해 정치인들을 좌지우지하고 있는데 이들을 '딥스테이트'세력 라고 하고 그 중에서도 범죄조직을 ‘카발(Cabal)’이라고입니다. 카발’의 일원으로 미국을 수렁에 빠뜨리고 있는 세력으로 힐러리 클린턴, 버락 오바마, 조지 소로스 등 소위 ‘리버럴 인사들’과 CNN, 뉴욕타임스, 워싱턴포스트 등 주류 언론들이 포함된것으로 알려져있고 아동 성매매, 인신매매, 장기밀매, 인체실험, 마약밀매, 정보기관 사유화 등 온갖 악행을 저지른다는 게 Qanon의 주장입니다.

 

딥스테이트세력은 글로벌리스트, 국제유대인자본,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 중국공산당 (상하이방), 바티칸 등등 여러조직으로 구성되어있고 정치, 경제, 문화, 예술, 미디어, 제약분야에 걸쳐 광범위하게 전세계를 지배해왔습니다. 기독교에서는 딥스테이트 세력을 일루미나티라고 총칭하는데, 그 이유가 이들은 계급사회로 이루어져있는데요, 모든조직의 상층부와 1~52도까지 있는 프리메이슨에서 33도 이상의 계급이 일루미나티로 추정되고 있고, 카자리안 유대인이라는 혈통을 중시한 지배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사타니즘을 믿는 오컬트적인 면이 있기 때문입니다.

 

img2.daumcdn.net.png

 

 

카발에 대해서는 미국의 억만장자인 하워드 휴즈가 조사한 내용을 미 해군장성에게 전하면서부터 조사되었는데, 1950년대에 미해군과 그에 연관된 전 세계의 애국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어라이언스(Allience)' 에 의해 현재까지 조사되고 그 실체가 조금씩 폭로되고 있습니다. 어라이언스 (Allience) 는 모든정보가 모여있는 집합체인 미국 국방부소속 정보기관인 NSA와 딥스테이트를 해킹해서 정보를 수집하거나 폭로했는데, 그 중 최근 유명한 사건이 2016년 줄리안 어산지의 위키리스크가 힐러리 클린턴 대선캠프 배후세력과 비리에 대한 이메일 공개입니다.

딥스테이트세력의 목표인 세계단일정부수립을 눈앞에 두고 그들의 만행이 절정에 달했던 오바마정권말기에 어라이언스는 미국에서 쿠데타를 계획하기도 했지만, 미국내 내란을 우려해 플랜 B인 합법적인 정권탈환을 하고 그들을 체포하는 방법을 선택하였습니다.

미국내 잘 알려져있던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엔터테이너이고 선거자금을 감당할 수 있는 억만장자 기업가인 도널드 트럼프에게 대권도전을 부탁했고, 그는 2주간 어라이언스의 정보를 검토하고 이를 수락하여 대통령에 당선이 되었습니다. 트럼프는 알려진대로 개신교신자 (장로교) 이며 그의 훌륭한 연설과 언론을 이용하는 능력, 백인노동자계층의 높은 지지율과 어라이언스의 지지로 보수적인 미국 정치계에서 3번 결혼했음에도 불구하고 보수적인 미군과 기독교 유권자들에 의해 대통령이 될 수 있었습입니다.

 

Q-세계를 구하기 위한 계획

 

 

위에 링크된 동영상을 보면 QANON 에 대해서 알 수 있는데요, 2017년 10월 미국의 온라인 자유투고가 커뮤니티인‘4chan’과 ‘8chan’에 ‘익명의 Q(Q anonymous, 줄여서 Q anon)’이라는 이름으로 자신이 정부의 최고급 기밀을 다룰 수 있는 권한을 가진 사람이라고 주장하며 트럼프정권의 내부정보를 흘리기 시작했는데요, QANON은 SNS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결집된 트럼프지지 세력으로 미국뿐 아니라, 한국, 일본, 유럽에도 큐어넌을 자처하는 사람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어마어마한 네트워크로 성장했습니다. 지금은 Q그룹이 NSA(미 국가안보국) 내에 있는 트럼프지지자들이라고 알려져있고, 그들은 합법적으로 카발을 체포하겠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딥스테이트인 미국주류언론의 가짜뉴스와 트럼프 흠집내기에 대항에 트럼프대통령이 트위터로 국민들과 직접 소통을 하는것처럼 Q는 국민들의 계몽과 트럼프 암살시도나 위험을 대비하기위해 군관계자들에게 의도적으로 정보를 알려주는것이 목적이었다고 합니다.

정권을 잡은자가 그 직무로 얻은 정보를 공개하는것은 위법행위이므로 그 정보는 군대에서 사용하는 암호로 되어있고, 미 군인 가족들이 그 내용을 SNS로 퍼트리려서 국민들에게 진실을 알렸습니다.

미국주류 언론과 지식인은 Qanon과 딥 스테이트 이야기를 외면했지만, 트럼프 대통령이 펼치는 정책과 행보를 본 미국인들은 Qanon의 말이 사실에 가깝다고 믿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 유튜브와 트위터 등에 UFO 신봉자, 음모론자 등이 가세하면서 Qanon의 주장을 중심으로 ‘트럼프 대 딥 스테이트’의 싸움에 대한 다양한 주장이 제기되기 시작했고, 카발의 음모에 대해 전혀 못랐던 국민들이 진실찾기를 흥미로워하며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면서 음모론에서 사실영역으로 끌어올리는 '위대한 각성Great Awakening)'이 계속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img5.daumcdn.net.png

 

 

의식과학의 창시자라고 하는 데이비드 윌콕은 미국의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영화제작자인데요, 오랫동안 고대문명과 의식과학, 그리고 물질과 에너지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연구했습니다, 그는 “여러분에게 트럼프를 지지하라고 말하지는 않겠지만, 그가 지금 우리 대신 ‘카발’과 싸우고 있고, ‘카발’이 숨기려는 비밀을 세상에 밝히려합니다. 딥 스테이트, 특히 카발이 UFO의 존재를 숨기고, 인류를 속이고 있으며, 트럼프는 여기에 반대되는 외계인 측과 손을 잡고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UFO 나 외계인에 대해서는 아직은 음모론으로 거론되고 있지만 이 분야에 종사했던들과 유투버들이 Q로부터 리트윗되며 많은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정부가 우주군도 창설하고 UFO가 있다고 발표했으며 Qanon의 플랜에 우주개방이 있는것을 보면 음모론이 현실화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윌콕은 얼라이언스와 교류하면서 오랫동안 카발에 대해서 조사해왔는데 카발의 트럼프 암살미수와 3차 세계대전을 일으키려는 시도가 여러번 있었다고 말하면서, 트럼프의 러시아게이트 뮬러특검은 카발의 고위층이 관련된 진짜 스캔들을 감추려는 딥스테이트의 목적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라고 합니다. 그중 한 사건은 저도 작년에 트위터에서 본 기억이 나서 찾아 보았습니다.

 

img6.daumcdn.net.png

img7.daumcdn.net.png

img8.daumcdn.net.png

 

2019년 7월1~2일에 있었던 사건으로 미국 대통령과 부통령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고, 러시아의 잠수함이 폭파되었는데 미국과 러시아가 전쟁하는것 아니냐며 잠시 소란스러웠지만 언론은 조용했던 사건입니다. 몇몇 유투브에서 방송한 기록이 있어서 가져왔는데, 한국에서는 정확한 정보가 없어서인지 내용의 결과가 산으로 가서 동영상은 가져오지 않았습니다.

딥스테이트가 러시아 잠수함에서 핵무기를 쐈는데 러시아인들이 핵이 쏘여지기전에 잠수함에서 꺼버렸고 그로인해 14명이 사망한 사건입니다. 다행스럽게도 핵융합은 없었다고 합니다. 한국방송에서는 러시아가 평소와 다르게 빨리 뒷처리를 하고 사망한 14명에 대해서는 애국자들이라고 칭송하면서 감성적인 영상도 만들었다고 이상하다고 했었는데, 데이비드 윌콕에 의하면 딥스테이트가 3차대전을 일으키려고 시도했고, 러시아인 애국자들의 희생으로 핵전쟁을 피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후, 푸틴은 7월4일 미국독립기녕일에서 교황과 영국여왕을 만났다고 하네요.

 

img10.daumcdn.net.png

img11.daumcdn.net.png

 

https://youtu.be/Gkr5M8XtZIQ

(위의 내용에 대해서는 아주 짤게 설명했지만 이 글과 연관된 내용이 많아서 참고영상으로 링크했습니다)

 

어라이언스는 카발을 해체하기위해 1950년대부터'The Plan (계획)' 을 연구해 왔는데요, 딥스테이트의 New World Order 가 있다면 어라이언스의 We are the plan이 있습니다. 우리가 그동안 딥스테이트에 의해 얼마나 세뇌가 되었는지 영상을 보면서 깨달았는데요, 그 한 예로 New World Order 에서 미래에는 머리에 칩을 넣으면 컴퓨터같은 지식이 입력된다라고 하면, Be the plan에서는 인간의 영적능력을 향상하여 우주의 5차원, 6차원기술을 개방하면 그에 따른 많은 직업군이 생겨난다라는 인간의 위치가 수동적과 능동적이라는 커다란 차이점이 있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나 스마트폰의 AI 시스템은 알고리즘이있기 때문에 4G에서도 이미 인간을 뛰어넘었지만, 영적테크놀러지는 인간이 주도할수 있다고 합니다.

Q - Be the plan

 

트럼프 대통령의 집권 이후 펼치고 있는 정책들을 보면 한결같이 글로벌리즘의 대척점에 서 있습니다.

멕시코 국경에 대형 장벽 설치, 이슬람 극단주의자가 득세하는 나라 국민들의 입국 금지, 대규모 이민 중단, 세계 기업들에게 미국 내 일자리 만들기 종용, 중국과 EU, 일본, 인도, 한국을 향한 무역적자 문제 제기 등등이 있었는데요, 앞으로 금융시스템 개편으로 국가경제 안전보장개혁법/지구경제안전보장개혁법 (NESARA/GESARA) 승인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NESARA는 2000년3월19일에 빌 클린턴이 사인하고 통과된 특별법입니다. NESARA가 공식적으로 공표가 되면 모든부채는 탕감이 되고 연방준비은행(FRB) 과 국세청(IRS)이 철폐되고 미국 재무성은 금본위제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화폐를 발행한다는것이고 GESARA는 이의 글로벌버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에 있습니다.

카발의 내부고발자에 의하면 돈의 흐름을 보면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이고 전 세계는 은행이 지배한다고 말할 정도로 카발은 계급적인 금융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img3.daumcdn.net.png

 

1. BIS (스위스 국제결재은행) - 2. IMF, 월드뱅크 - 3. FRB (연방준비은행), 뱅크 오브 잉글랜드 - 4. 대형은행 - 5. 글로벌기업

 

이러한 금융시스템을 무너뜨리는 금본위제를 시행하려다 존 F. 케네디는 암살당했고, NESARA를 시행하는 날인 2001년 9월11일에 은행체계변환과 관련된 데이터를 전송하게 되어있는 컴퓨터 시스템이 있는 세계무역센터와 이에대한 보안을 감독하고 카발의 증거자료가 보관된 펜타곤의 해군사무실을 공격해서 911테러가 일어났다고 어라이언스는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미국인들이 받아들일수 있는 상황이 되면 미국정부에서 기밀해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카발은 사타니즘과 엘리티즘을 추구하는데, 조사에 의하면 그들도사탄은 미신이라고 생각하지만 아브라함종교들에 나오는 등장인물은 모두 악마이고 사기꾼이라고하고 그들은 지구에 사는 인간과 다른 종족이라고 믿고 있다고 합니다. 루시퍼를 착한사람이라고 믿고 악마숭배를하는 오컬트적인 면이 있어서 인신제사를 하거나 소아성애자로 발전하는 그룹도 있지만, 근본적으로 사탄주의자들은 자기자신을 숭배하는 물질만능주의자들이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돈을 버는 사이코패스라고 합니다.

오바마게이트의 대표적인 인물인 오바마와 클린턴은 시리아와 이란에 우라늄을 건네주어 핵전정을 유도했고, ISIS와같은 테러집단을 키워서 전쟁을 일으키고, 멕시코의 마약카르텔에게 무기 팔아먹고 마약을유통시키며 부와 권력을 축적하였습니다. 게다가 피자게이트도 있네요. 트럼프가 오바마게이트를 이제 직접 거론하기 시작했으니 앞으로 어라이언스가 1950년대부터 꾸준히 카발에 대해 수집한   증거자료와 Qanon 추종자들의 서포트 자료가 공개될것 같습니다.

 

img4.daumcdn.net.png

 

 

카발은 중국 상하이방과 손잡고 그들의 이상에 적합한 전체주의국가인 중공을 중심으로한 세계단일국가를 세우려고 글로벌기업들을 중국에 투자하도록 하며 다방면으로 중국을 키워왔는데, 미국에서는 글로벌리즘으로 빈부의 격차를 높이고 동성애, 페미와 마약, 그리고 미디어와 주류언론을 장악해서 그들의 프로파간다와 거짓여론으로 미국을 지속적으로 무력화시켜왔는데요, 그 과정이 지금의 우리나라와 거의 비슷합니다. 그러나, 미국은 트럼프 대통령의 공약인 미국우선주의, 반글로벌리스트, 딥스테이트 해체, 안티중공과 미국민의위대한 각성(Great Awakening)으로 선전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카발과 정면도전하는 국가원수는 트럼프와 푸틴밖에 없는것 같고, 시진핑은 중국내에서 카발과 함께하는 상하이방과 대치하고 있고, 북한의 김정은은 카발을 피해 숨어 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은 중공을 내세운 카발의 위성국가로 전락하고 있고, 여, 야의 정치인들이 카발의 하수인이라고 본색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미국의 플랜을 보면 딥스테이트해체가 최우선 과제인만큼 우리는 트럼프와 푸틴, 시진핑, 또는 김정은이 함께하는 모습을 보기도 하는데요, 대한민국에서 후에 살아남아 있거나 새로 이끌어갈 정치인이 누구인지, GESARA 시행되면 어떤 변화가 오는지, 불투명한 미래속에 나의각성을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되는가를 생각해보았습니다.




http://www.godemn.com/xe/free_board/754072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