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  ageoflight.net


행복해질 것인가 행복해지지 않을 것인가
TO BE OR NOT TO BE -- HAPPY!
12/5/2003

By Patrick H. Bellringer
http://fourwinds10.com


오늘 당신은 정말 행복합니까, 아니면 정말 불행합니까?  깊숙한 내부에서 당신의 가슴 줄은 기쁨과 행복으로 노래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끊임없는 불안, 근심, 두려움의 느낌이 있습니까?  당신은 결코 사라지지 않는 외로움과 절망의 느낌 속에 있습니까, 아니면 “당신의 세계”의 모든 것이 잘 있다는 완전한 안심과 평화의 느낌 속에 있습니까?  당신은 정말로 행복하거나 아니면 정말로 불행하거나 인데, 동시에 둘 다 되는 것이 가능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우리의 행성지구에 살고 있는 매우 불행한 상당히 큰 그룹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오, 누가 행복한가, 누가 행복하지 않은가를 재는데 사회가 사용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아프고, 집 없고, 굶주린 사람들이 확실히 불행해야만 합니다.  좋은 집과 자동차, 좋은 직장과 안정된 가족을 가진 사람들은 행복해야만 합니다.  경기침체로 인해 일자리를 잃어버렸거나 , 낮은 보수로 일하거나 보수를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불행해야만 합니다.  이혼이나, 친구나 가족의 죽음에 당면한 사람들은 불행해야만 합니다.  사고나 전쟁으로부터 팔이나 다리, 시각을 잃는 경우나, 우라늄 방사능으로 인한 병과 노령으로 인한 병은 확실히 사람을 불행하게 만들 것입니다.  맞습니까?


이것은 진정한 행복을 규정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육체적 편안함이 가슴 속의 영적 행복을 만들지 않습니다.  행복은 아름답고 건강한 몸을 가졌다는 의미에서 규정될 수 없습니다.  그런 것을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매년 자살을 합니다.  행복은 좋은 일자리, 좋은 교육, 아름다운 집, 큰 가족을 가지는 것으로 규정될 수 없습니다.  오늘날 그러한 생활을 하는 많은 이들이 알코르 중독자가 되고 있습니다.  행복은 인기가 있거나 학교성적이 최고이기 때문에 결정될 수 없는데, 매년 인기가 있거나 좋은 성적을 가졌던 많은 젊은이들이 집을 떠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가끔 길거리에서 생을 마감하거나 다시는 소식을 들을 수 없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진정한 행복이 물건이나, 육체적 편안함이나, 건강한 몸, 멋진 관계를 갖는데서 발견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것들을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아직, 그들 내면의 영 속에서 외롭고, 근심과 불안에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은 불행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행복할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에, 행복한 척 행동해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내부의 슬픔과 절망의 느낌을 감추기 위해 행복한 척 행동합니다.


행복을 찾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우리 행성의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종교로 들어갑니다.  많은 노력과 많은 돈이 진정한 행복의 추구 속에서 순례여행, 의식, 단식, 고해성사, 엄숙한 규칙들에 씌어집니다.  촛불 밝히기, 향의 태움, 십일조납부, 염주들, 십자가들, 종교적 우상들, 사진들, 그리고 많은 성찰이 내면의 평화와 행복을 찾기 위한 끝없는 여정 속에서 사용되었습니다.


매주, 그리고 가끔 매일, 많은 이들이 우리 세계의 거대한 성당들, 모스크들, 사원들, 교회들의 자리에 앉거나 마루에 꿇어앉아 행복해지기 위한 방법에 대해 기도하고 명상하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많은 이들이 행복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진정한 행복을 찾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정말로 아주 간단합니다.  “사운드 오브 뮤직Sound of Music”의 영화에서처럼, 맨 처음부터 시작해봅시다.  오늘날 행성지구에 살고 있는 영혼을 가진 모든 인간에게는 공동분모가 있습니다.  우리들은 모두 창조자 신Creator God에 의해 창조되었으며, 우리들 각자는 창조자 빛Creator's Light의 불꽃spark을 부여받았습니다.  이 빛Light의 불꽃이 우리의 신-영God Spirit으로서 오늘날 우리들 각자 안에 존재합니다.  이 빛Light의 불꽃은 창조자 신Creator God의 거대한 빛으로 연결되어 남아있습니다.  이 빛Light 연결을 통해, 인간 몸속의 우리는 우리의 창조자 신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빛 연결은 우리가 바란다면 창조자 신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알기 위한 우리의 통신연결인데, 이 접속이 우리를 창조자의 생각들로 바로 연결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안의 이 빛Light의 불꽃은 또한 우리의 힘의 근원인데, 이 빛의 연결이 또한 창조자 신의 창조적 힘, 맨 처음 우리를 창조했던 바로 그 사고의 힘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내가 말하는 것은 우리 모두의 각자 안의 우리의 신-영God Spirit은 모든 진실Truth을 알고 있으며, 우리가 마음대로 쓸 수 있는 창조적 힘의 발전소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창조자Creator와 직접 교신하는 이 잠재성으로 깨어날 때, 우리는 모든 진실Truth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창조자 신Creator God에게 우리의 생각들을 통해 말할 수 있는데, 우리의 생각이 그의 생각이 되고, 그의 생각이 우리의 생각이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생각을 통해 질문을 할 수 있고, 우리 마음속에서 그 답을 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말하는 창조자Creator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고, 우리가 소중한 존재이며, 우리가 큰 사랑으로 사랑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진정한 행복은 우리의 창조자Creator와 우리의 개인적 교감에서 생깁니다.  진정한 행복은 우리가 창조자Creator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아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우리가 사랑받고 있다는 앎에서 우리는 사랑으로 대답할 수 있습니다.  둘째로, 우리의 진정한 내면의 행복과 평화는 용서에 기반을 둡니다.  우리는 현재 영혼성장에 있어 우리의 교훈을 배우기 위한 체험들의 3차원적 생명흐름lifestream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잘못을 만들었고, 수없이 우리의 교훈에 실패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우리자신을 위반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위반했으며, 또한 우리는 창조자 신Creator God을 위반했습니다.  이러한 위반들에 대해 우리는 용서가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진정한 행복을 회복하기 위해 우리는 간단히 우리자신을 용서하고, 우리를 위반한 다른 사람들을 용서하고, 우리의 위반에 대해 다른 사람들의 용서를 구하고, 그런 다음 창조자 신Creator God에게 우리를 용서해주기를 요청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가 용서 받았음을 알 때에, 비로소 우리는 과거의 짐들을 버릴 수 있고, 우리 가슴 속의 평화와 기쁨을 가지고 인생에서 진전할 수 있습니다.


행복을 찾기 위해 어떤 종교적 의식을 행하거나, 어떤 랍비나 사제나, 목사나, 주교나 교황에게 고백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의 잘못에 대해 용서받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용서는 우리와 창조자 신Creator God 사이의 완전히 개인적인 문제입니다.  오직 그 만이 우리 가슴의 의도를 알고 있으며, 오직 그만이 우리의 생각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날 기독교도들인 당신들은 자신의 행복을 성서의 왜곡된 “진실”에 두었습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잘못에 대한 용서가 오직 에수 임마누엘Esu Immanuel의 십자가에서의 죽음의 피의 희생을 통해서만 가능하다고 믿도록 마인드 컨트롤(정신조작)되었습니다.  아무도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창조자 신Creator God 외에 어느 누구도 당신의 잘못을 용서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행복은 창조자Creator와 당신의 관계에 완전히 기초하고 있습니다.  우주법칙은 당신은 자신이 심은 것을 거두며, 당신은 자신이 행한 모든 것에 책임이 있다고 명백히 선언합니다.  누군가 다른 이가 당신이 선택한 종교에 충분한 일을 하거나 충분한 돈을 냄으로써 당신의 잘못을 용서할 수 있다고 믿게 만든 것은 어둠 쪽의 해묵은 계책입니다.


종교들은 세계적으로 사람들을 속이고, 외부적인 의식이나 노래나, 촛불이나 고행이나 돈에- 항상 돈인데 - 사람들을 집중하게 함으로써 그들을 조종합니다.  만약 사람들이 그들 스스로 생각하기 시작하고, 그들의 생각을 통해, 내면의 빛Light의 연결을 통해 창조자 신Creator God과 연결할 그들의 힘을 발견한다면, 종교는 곧 장사를 그만 둘 것이고, 사람들은 진실로 행복해질 것입니다.


나는 나의 체험에서 얘기합니다.  아주 이른 시기부터 나는 기독교의 내부로부터 “기독교도의 체험”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의 부모는 선량했고 겸손한 영혼들이었습니다.  나의 형제들과 자매들과 함께, 나는 일요학교와 주간 교회활동에 나갔습니다.  9살 때 “빛”의 체험 속에서, 당시 그것을 완전히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나는 창조자 신Creator God의 사랑과 용서를 느꼈습니다.  매일 가족의 성서 읽기, 주중 기도회들, 합창 연습들, 청년 모임들은 모두 종교적 의식의 일부였습니다.  나는 교회에 십일조를 내면서 행복한 척 했는데, 그것이 나로부터 기대된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수년 동안 나는 교회 의자에 앉아서 합창을 부르거나 일요교실을 가르쳤고, 여름 캠프에 가거나 청년캠프의 상담자가 되었는데, 그것이 행복해지기 위해 내게서 기대된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진실로 행복하지 못했습니다.


내가 제단에 꿇어앉아 성체성사에 참가하고, 제단에 꿇어앉아 거룩한 결혼식에서 한 아름다운 영혼과 합류하고 하나의 아름다운 “기독교인” 가족을 시작했을 때, 나의 행복의 추구는 계속되었습니다.  수년의 준비 후에, 나 역시 설교단에 섰으며, 행복의 추구자들에게 “복음”을 설교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기도와 노래와 성찬을 주었으며, 그러나 추구자들의 아무도 행복하게 보이지 않았습니다.  오, 나는 행복했지만, 정말은 아니었습니다.  항상 무언가가 빠진 듯한 느낌, 내면에 비어있는 느낌을 가졌습니다.  나는 여전히 진실을 찾는 한 사람의 탐구자였습니다.


내가 “기독교 교단”을 떠난 후 많은 해가 지났으며, 나는 거의 20년간 일반 교단에서 가르쳤습니다.  나의 길은 마침내 창조자 신Creator God의 두 명의 인간 천사들인 실제 인물들과 만났으며, 그들이 내게 진실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길은 간단했습니다.  나는 항상 길을 알고 있었지만, 지도를 읽는 방법을 잊었던 것이었습니다.  진실에 이르는 길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종교에 의해 장님이 된 상당히 많은 사람들에게는, 진실Truth에 이르는, 창조자 신Creator God에게 이르는 길이 많은 생애들을 통해서도 완성되지 않을 수 있는 하나의 긴 순례여행입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창조자 신이 하늘의 어딘가의 왕좌에 앉아 있는 흰 수염을 가진 한 늙은이로 그려집니다.  다른 이들에게는 창조자 신은 일종의 커다란 마시멜로 과자나 흐릿한 타원형, 하나의 밝은 빛, 그러나 항상 “어딘가 바깥에 있는” 것입니다.


“어딘가 바깥에 있는 것”은 전적으로 종교적 유형에 속하는 열쇠입니다.  사람들은 창조자 신Creator God이 “저기 바깥에 어딘가에” 있다고 믿는 종교에 속아왔는데, 실제로 창조자 신은 생각만큼 가까이 있습니다.  수백만의 추구자들이 진실Truth을, 창조자 신Creator God을 찾기 위해 세계를 뒤졌으나 실패했는데, 그들이 모두 잘못된 장소들을 찾았기 때문입니다.  창조자 신은 “저기 바깥의 어딘가에” 있지 않습니다.  창조자 신Creator God은 그의 창조물의 모든 개개의 측면 안에서 발견됩니다.  기억하세요.  “사운드 오브 뮤직”의 영화 속에서와 같이 우리가 맨 처음부터 시작해야한다고 내가 말한 것을.  창조자Creator는 하나의 빛Light의 불꽃을, 그의 빛을 그가 창조한 영혼을 가진 각각의 존재 안에 넣었습니다. 창조자 신Creator God은 빛Light이며, 그의 빛Light은 우리들 각자 안에서 빛나고 있습니다.  창조자 신과 모든 진실을 찾기 위한 탐구는 그처럼 간단합니다.  진실은 우리들 안에 있습니다.  우리의 신-영God Spirit, 우리 내면의 빛Light은 모든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창조자 신은 한 생각만큼 떨어져 있을 뿐입니다!  그는 우리들 안에 있습니다!


이 진실로 깨어나는 것은 당신의 종교적 순례가, 당신의 탐구가 끝났음을 아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내부에서 발견될 수 있는데, 당신의 내면의 신-영God Spirit이 모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모두 그처럼 간단합니다.  이제 당신은 창조자Creator의 사랑과 용서의 음악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여기서 배우기로 한 영혼 성장의 교훈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인생의 진정한 목적을 알 수 있으며, 내면의 진정한 평화와 행복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살고 사랑하고, 당신이 발견한 것을 다른 사람들과의 나누는 기쁨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자신과 당신의 세계를 영원히 바꾸기 위해 당신의 창조적 사고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작은 세계의 모든 것이 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아무 것도, 어느 누구도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 수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오직 당신이 자신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행복에 대한 당신의 열쇠는 당신 안에 놓여 있습니다.  당신의 종교적 순례는 끝났습니다.  당신의 질문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 언제든 당신은 내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신 마음의 고요 속에서 당신은 생각할 수 있고, 당신은 모든 진실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창조자Creator로부터 온 당신 안의 그 빛의 불꽃은 우주의 지식과 에너지로의 당신의 연결입니다.  그것은 사랑과 용서로의, 평화와 완전한 자유로의 당신의 생명선입니다.  이 창조자 빛Creator's Light의 불꽃, 이 내부의 신-영God Spirit이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과의 당신의 영원한 연결입니다.  이제 당신은 자신이 소중함을, 당신이 최대의 사랑으로 사랑 받고 있음을, 당신이 인생의 진정한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압니다.  당신은 영혼 성장 속에서 자신의 교훈을 위해 여기 있으며, 당신은 자신이 알고 있다는 진실로 다른 사람들이 깨어나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행복입니다.


당신이 아직 배고프거나 집이 없거나 아프다 할지라도, 당신은 진실로 내면에서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창조적 사고력의 진실을 알면서, 이제 창조자Creator의 도움으로 당신의 아픈 몸을 치유할 수 있고, 당신의 다른 육체적 필요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이 바라는 환경을 창조하기 위해 당신이 내면에 가지고 있진 창조적 생각을 알고 사용하는 문제입니다.


당신의 가슴 줄들은 이제 음악 소리에, 사랑의 음악에, 용서의 음악에, 평화와 자유의 음악에 진동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기쁨입니다.  이제 당신 가슴의 음악 때문에, 당신의 날에 찬란함이 있으며, 당신의 발걸음에 가벼움이 있습니다.  절망과 근심의 느낌들이 사라졌습니다.  증오, 두려움, 허무감이 사라졌습니다.  모든 것이 지금 빛이고, 기쁨입니다.  당신은 아무 것도 다시는 당신을 압도할 수 없다는 앎 속에 서 있는데, 당신이 마음대로 쓸 수 있는 창조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완전히 행복하며, 당신이 되기 위해 완전히
자유롭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행복해지느냐 행복해지지 못하느냐 ... 가 문제입니다.  우리는 내면에 우리의 지상천국을 지금 창조할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선택은 우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2-15 07:57)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2-15 09:51)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2-15 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