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힘을 찾으세요



나는 당신들이 얼마나 웅장한가, 그리고 당신들이 신과 여신으로 얼마나 중요한가를 나누기 위해 오늘 이 글을 가져옵니다. 정말로 당신들이 모두 공동 창조자 신들임을 알겠습니까?  나는 당신들이 이 말을 전에 수없이 들어왔음을 알고 있지만, 당신들은 잠시 멈추고 이 사실이 당신의 감정체 속으로 가라앉게 시간을 가진 적이 있습니까?  이 앎은 당신들이 누구인가를 진실로 알고 이해하는데 배우 중요한 측면입니다.  


바로 지금, 당신들은 믿을 수 없는 속도로 진화하며 변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모든 수준에서 당신들의 완전한 자아에게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가를 볼 수 있다면, 당신들은 놀랄 것입니다.  당신들은 세포적 수준에서 변화를 체험할 뿐 아니라, 당신들의 과거, 미래의 DNA, 다차원적 자아들(Multi-dimensional Selves), 다우주적 자아(Multi-Universal Self),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왜 근래 매우 피곤한가를 의아해 합니다. 나는 이 그림의 완전성을 규정하기 위해 더 이상 깊게 들어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직선적이 아니며, 이 시간에 이 영역 안에서 규정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단지 당신들이 시간과 공간의 이 순간 안에서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들을 당신들이 달성하고 있다는 것만을 아세요.


증가하는 에너지들의 이 시간 속에서 모든 변화들은 당신들의 진정한 힘의 완전성으로 당신들을 돕기 위해 향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힘으로 걸어 들어가는 것은 경이로운 일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들 각자에게는 매우 다른 체험이기도 합니다.  각 체험은 고유하지만, 당신들이 서로 나누는 이 체험에는 어떤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 체험은 대부분의 당신들에게 종종 한꺼번에 많은 방향으로 당기는 롤러코스터 타기와 비슷하며, 당신들은 그 상황을 계속 극복합니다.


이따금 당신들의 힘으로 걸어 들어가는 것은 당신들이 거의 무의미하게 느끼도록 만들 수 있는데, 부디 그것이 정상적이고 당신들의 성장의 일부임을 아세요.  당신들은 자신이 공동창조자가 아니라고 생각하며, 당신의 평생을 베일에 가린 방식으로 살아왔습니다.  당신의 내면의 앎과 하나가 되기 위해 당신의 생각을 재훈련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어떤 날들은 당신은 강하고 안전하게 느껴질 것이며, 어떤 날들은 집에 머물며 울고 싶어질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이런 식으로 느낄 때, 자신을 커다랗게 포옹 해주고 “ 그건 내게 좋은 거야.  난 그걸 하고 있어. 나는 내가 알고 있는 (아이엠I AM) 현존하는 나가 되고 있으니까”라고 말하세요.  어떤 때에는 당신의 힘으로 걸어 들어가는 것이 매우 강하게 느끼게 만들 것이고, 그 강한 힘을 표현하고 싶은 욕망이 거의 압도적이 될 것입니다.  이 다측면적 느낌들과 생각들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표현할 가를 결정할 때, 이것을 아십시오.  ‘진짜 힘’은 아무도 빼앗아 갈 수 없는 내면적 앎이라는 것을 말입니다.  진짜 힘은 사랑의 장소와 진실의 장소로부터 꽃핍니다.  당신의 새로이 발견한 지식과 영감을 나누는 것이 결코 ‘올바르게 되는 것’만은 아닙니다.  사랑과 진실은 그 자체로 아름다운 것이며, 아무런 방어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의 생각이 다른 누군가를  통제시키고 싶은 충동을 갖는다면, 부디 그것이 사랑이 아닌, 두려움의 표현임을 기억하세요. 사랑은 결코 다른 이에게 해를 일으키기를 추구하지 않으며, 진실의 당신의 개념을 다른 사람 위에 강요하는 것은 당신의 ‘일’이 아닙니다.  모든 개인이 정확히 자신에게 완벽한 방식에서 보편적 진실을 기억하고 체함하고 있습니다.  진실에 대한 당신의 개념을 다른 사람과 나누는 것은, 당신의 진실의 개념으로 다른 사람을 통제하려고 하는 것과는 매우 다른 일입니다.


당신이 신과 여신의 아이임을 그리고 사랑 그 자체라는 앎으로 당신의 힘을 받아들이세요.  ‘지금’이라는 신성한 순간 속에서만 살도록 하세요.  만약 당신이 몇 년 전 당신이 했던 어떤 것에 대한 감정과 자아비판을 가지고 있다면, 이젠 그것들을 버리세요.  당신이 자신에 대한 의지와 진실을 바꾸려고 결정할 때, 당신은 과거를 바꿀 것입니다.  당신은 체험을 바꿀 수는 없는데, 그러나 당신은 그 사건에 대한 당신의 전망(진실)을 바꿀 수 있으며, 지금 있는 그대로의 (그리고 과거였던) 당신자신을 사랑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당신은 당신과  당신이 가져온 모든 체험들을 통해 당신의 더 높은 자아로의 연결에 대해 배우고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세요.  그것은 바로 당신이 누구인가에 대한 것이며, 당신은 당신자신이 됨으로써 완벽합니다.  당신들은 날들이 지나면서 그것을 볼 것이며, 당신의 가슴이 당신과 나누는 것에 대해 점점 더 안정감을 느낄 것입니다.  당신이 산을 움직일 수 있을 것 같이 느끼게 될 날이 곧 올 것이며, 그리고 그것을 어디에 놓을 것인가를 당신이 알고 있음을 확실히 느낄 것입니다.  당신들은 아주 소수만이 이 다루기 힘든 에너지들 속에서 지각할 수 있는 낙원의 변두리에 있습니다.  당신들의 완벽한 세계에 대한 당신의 비전을 친구들과 이웃들과 나눌 시간을 가지세요.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꿈에 참여하게 하세요.  희망과 아름다움의 비전보다 더 빨리 낮은 파동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당신들은 인류에게 어떤 대가를 치루든 상관없이 엘리트 그룹 자원을 보유하려고 했던 검은 세력들로부터 행성을 구해낸 전사들입니다.  믿든 안 믿든, 당신들로 인해, 그들은 그들의 비전이 결함이 있음을 발견해 내고 있습니다.  이것은 시간에 걸쳐 보여질 현저한 변화입니다.  당신들은 어둠의 환영 속에 길을 잃어버린 당신들의 형제, 자매들이 이 환영과의 그들의 유대를 버리고 다시 한번 빛으로 집에 돌아가게 하는데 합의했습니다.  이것은 실로 영광의 시간입니다.  대부분의 당신들은 당신들의 많은 생애들 동안 그들이 지금 있는 같은 위치에 있었음을 깨닫고 있습니다.  예, 조화는 멋진 일입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인생은 진실로 모두 관점의 문제입니다.


당신들이 다시 한번 창조자와 하나가 되는 이 시간에 당신들 모두와 함께 할 수 있는 것은 하나의 영예입니다. 나는 우리가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모일 때 당신들과 더 대화를 가질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 당신들을 일상적 사건들에 남기고 떠나며, 나는 사랑으로 당신들을 둘러쌉니다. 당신들 모두를 사랑합니다.
나는 대천사 가브리엘 입니다.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2-15 07:58)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2-15 09:51)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2-15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