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성의 주기


존재하는 모든 것들, 즉 비단 인간뿐만 아니라 행성들도 주기(週期)들 속에서 진화하게 됩니다. 개별적이든, 아니면 그룹이든, 영혼들은 때가 되면, 언젠가는 예외 없이 카르마의 순환, 즉 윤회의 수레바퀴에서 내려오게 됩니다. 하지만 이 시대가 특별한 이유는 지구 자체가 카르마라는 큰 순환을 마무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구는 내적인 변형을 겪고 있으며, 따라서 새로운 형태의 의식이 지구라는 행성에 생겨나게 될 것입니다. 개별적인 영혼들은 자신들이 걷고 있는 주기의 어느 지점에 있든, 지구의 변형으로 인해, 영향을 받게 될 것입니다.  


지구는 여러분이 머물고 있는 집입니다. 이 지구를 여러분이 살고 있는 집에 비유해보세요. 이 집이 재건축되고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이것은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크게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마음 상태에 따라, 여러분은 이러한 영향을 즐거운 변화로, 아니면 번거롭고, 짜증스러운 일로 체험할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집을 새로 짓기로 했으며, 이것을 기다리고 있었다면, 여러분의 계획은 변화와 동시에 일어나게 되므로, 일이 물 흐르듯이 진행될 것입니다. 지구의 변형 과정이 뒷받침됨으로써, 개인적인 변형 과정도 촉진될 것입니다


만약, 집을 새로 짓고 싶지 않았다면, 여러분을 둘러싸고 있는 혼란스러운 상황으로 인해, 실망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지구의 내적인 변화로 인해, 여러분은 균형을 잃게 될 것입니다.


지구 행성의 내적인 변화가 반가운 사람들에게는 이때 아주 힘이 날 것입니다. 현재 여러분이 살고 있는 우주 속으로 쏟아져 들어오고 있는 빛의 물결로 인해, 여러분은 들어 올리게 될 것입니다. 


인류가 짊어지고 있는 카르마의 무게로 인해, 현재 지구는 균열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러한 카르마적인 부담으로 인해 생겨난 부정성과 폭력성은 일종의 에너지적인 쓰레기를 형성하고 있으며, 지구는 이러한 쓰레기를 거의 처리할 수가 없으며, 없애거나, 흡수할 수도 없는 것들입니다. 


잠시, 여러분의 의식을 지구의 가슴에 집중하기 바랍니다. 긴장을 풀고, 정신을 집중해보세요.... 뭔가가 느껴지나요? 지구가 갈가리 찢기고 있는 것이 느껴지나요? 엄청난 폭력성이 지구에 존재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나요?


지구는 무력감과 적대감을 동시에 느끼고 있습니다. 지구는 자기 존재의 새로운 토대를 구축하기 직전에 있습니다. 지구는 내부 및 외부의 층들에 쌓여 있는 투쟁, 경쟁 그리고 격정(激情)의 에너지들을 쏟아내려 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내부에서 시작되고 있는 새로운 토대는 가슴의 에너지, 즉 하나로 연결된 균형 에너지로서, 살아 있는 그리스도의 에너지입니다.  


인류와 마찬가지로, 지구도 배움의 체험을 하고 있습니다. 인류처럼, 지구의 의식도 진화하고 있으며 스스로 변형되고 있습니다. 인류와 마찬가지로, 지구의 여정도 어떤 형태의 무지(無知) 혹은 자기 자신에 대해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출발했습니다.


지구도 한때에는 “어둠의 행성(dark planet)”이었으며, 주변에 있던 에너지들을 흡수하거나, 삼켜버리기도 했습니다. 지구는 자신이 만나게 된 에너지들 혹은 존재들을 받아들였으며, 그것들을 철저하게 자기의 것으로 흡수해 버렸습니다. 다시 말해, 지구는 이러한 것들이 지니고 있던 독창성을 없애 버렸으며, 어떤 의미에서는 죽였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이것은 확장하고 싶어 하는 욕심에서 생겨난 것입니다. 내면적으로, 지구는 자신이 다소 부족하고, 무능하다고 느꼈으며, 따라서 이것을 다른 에너지를 정복하여, 자기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해석했던 것입니다. 지구는 이러한 에너지체들에게 어떤 것도 되돌려주지 않았으므로, 이들 사이에는 실제로 어떠한 교류가 없었습니다. 이러한 과정은 생명을 앗아가는 죽음과도 같은 것이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지구는 이러한 과정을 통해서는 자신의 욕구가 충족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지구는 이렇게 혼자서 독식하는데 있어, 뭔가 빠져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마구잡이로 독식한다고 해서, 무능하다는 느낌이 해소되지 않았던 것입니다. 다시 말해, 에너지를 죽인다고 해서, 확장하려는 욕구가 충족되지는 않았다는 말입니다.


이 시점에서, 지구 의식의 내부에서, 생동감, 즉 생명(Life)에 대한 열망이 생겨났습니다. 그렇다고, 지구가 이러한 열망이 무엇인지를 충분히 자각하고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단지, 지구는 그 밖의 어떤 것, 새로운 것, 즉 다른 에너지체들과 서로 교류하는 형태를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따라서 다른 에너지체들은 자신들의 에너지를 지구 에너지로 바뀌어야 할 필요가 없게 된 것입니다. 지구 의식의 내부에, 지구와는 다른 체험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만들어지게 된 것입니다.


에너지적인 측면에서 보면, 이것이 바로 지구에서 생명의 시작을 의미했던 것입니다.


모두가 절실하게 느끼는 욕망들은 그러한 욕망을 실현시켜줄 수단을 언젠가는 만들어낸다는 것이 우주의 법칙입니다. 기본적으로 생각과 느낌의 혼합체인, 욕망은 창조하는 에너지입니다. 이것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행성들에게도 해당이 됩니다. 행성으로서 지구의 내부에도, 어떠한 열망, 즉 생명을 체험하고자 하는 열망, 생명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생명을 보존하고, 생명을 소중하게 여기려는 열망이 솟아나게 되었던 것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생명이 지구에 왔을 때, 지구는 꽃을 피우기 시작했습니다. 지구는 새로운 체험의 영역으로 들어갔으며, 이 영역은 놀라움과 뿌듯한 느낌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지구는 단순한 열망, 즉 처음에는 모호하게 느꼈던 욕구가 엄청나게 진귀한 발전을 가져온 것에 대해 놀라워했습니다.


이 지구에서, 형태를 지닌 생명들의 거대한 실험이 펼쳐졌습니다. 많은 형태의 생명들은 지구에서 자기 자신을 실현하고, 현재 지니고 있는 에너지들을 실험하는 것에 매력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지구는 새로운 것을 기르는 온상(溫床)이 되었던 것입니다. 새로운 길,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해볼 수 있는 자유가 주어졌던 것입니다. 생명을 지닌 모든 존재들에게는 자유의지가 주어졌으며, 지금도 주어져 있습니다.


생명의 창조와 더불어, 지구와 지구에 살고 있는 모든 생명체들은 어떠한 유형의 내적인 계발을 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체험의 길에서, 핵심적인 과제는 주는 것과 받는 것 간에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었습니다.


의식의 내면에서, 지구는 주는 것과 받는 것 간에 올바른 균형을 찾기 위해 오랫동안 애쓰고 있습니다. 행성으로서, 지구는 생명을 주고, 받습니다. 지구가 “암흑기(dark period)”였을 때, 즉 에너지체들을 흡수하여 죽였던 시기에는, 받는 데에만 주로 역점을 두었습니다.


현재, 지구는 반대편의 끝에, 즉 줄 수 있는 한 최대로 주어야 하는 처지에 봉착하게 되었습니다.


인간에 의한 폭력과 착취에, 지구는 오랫동안 시달려 왔습니다. 왜냐하면 카르마적인 면에서 보면, 이것이 합당한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지구는 힘과 억압의 반대쪽을 탐구해야만 했습니다. 가해자로서의 지구의 행위는 부메랑이 되어, 반대쪽의 체험, 즉 피해자로서의 체험을 불러왔던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카르마가 작용하는 방식입니다. 이것은 벌을 주는 차원의 문제가 아닙니다. 정말로 힘이라는 주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기 위해, 여러분은 힘이 지니고 있는 양면을 모두 체험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여러분이 시달리고 있거나, 아니면 힘을 과시해보고 싶은 것들은 여러분이 하나(ONE)의 양면, 즉 하나의 신성한 에너지가 지닌 두 부분이라는 것을 인정할 때까지, 피해자 혹은 가해자로 다시 만나게 될 것입니다.


현시대에, 지구에 대한 무자비한 착취는 어느 정도는 용인할 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착취를 통해, 지구는 주는 것과 받는 것 간에 균형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경멸(disrespect)과 착취가 카르마적으로 용인될 수 있는 한계가 바로 눈앞에 보이고 있습니다. 지구는 균형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단계에 도달했으며, 지구의 카르마적인 주기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지구는 어느 수준의 사랑과 자각을 성취했으며, 따라서 인간에 의한 학대를 그리 오래 용납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의식 단계에 도달함으로써, 지구는 조화와 존중을 중시하는 비슷한 성향을 지닌 에너지들을 끌어당기게 될 것이며, 파괴적인 의도를 지닌 에너지들을 내쫓게 될 것입니다


주는 것과 받는 것 간에 새로운 균형을 찾아야 할 때가 왔습니다. 새로운 지구에서는, 지구 행성과 그 위에 살고 있는 모든 것들, 즉 인간과 식물 및 동물들 간에 평화와 조화만이 존재할 것입니다. 모든 존재들 간의 조화와 가슴으로 연결된 유대감이 커다란 기쁨과 창조력의 원천이 될 것입니다.


낡은 지구에서 새로운 지구로의 전환은 시기와 특징이 아직 정해져 있지 않은 과정입니다. 많은 것들이 인류, 즉 현재 개인들로서의 여러분 모두가 행하는 선택에 달려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전환의 시점에 대해, 많은 예언들이 존재해 왔으며, 지금도 행해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예언을 한다는 것은 언제나 불확실한 법입니다. 핵심은 여러분이 볼 수 있는 물질적인 현실은 집단적인 내면의 의식이 실현되어 나타나는 거라는 사실입니다. 서두에 언급했던 것처럼, 의식은 자유로우며, 창조적입니다. 달리 생각하고, 느낌으로써, 여러분은 언제든지 자신의 미래를 변화시키겠다고 마음을 먹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지배할 수 있는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여러분은 제약적이고, 파괴적인 생각과 느낌들에 “안 돼”라고 말할 수가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으로서의 여러분에게도 중요하지만, 또한 더 큰 그룹의 사람들에게도 해당되는 것입니다.


많은 그룹의 개인들이 자기혐오와 파괴를 뛰어넘어, 자유와 사랑을 선택할 때, 이것은 물질적인 현실로 실현될 것입니다. 지구는 여기에 반응할 것입니다. 지구는 사람들의 내면에서 일어나는 것에 민감합니다. 그리고 지구는 여러분의 내적인 움직임에 반응합니다.


이것으로써, 우리는 새로운 지구가 어떤 모습으로 태어날 것인지에 대해, 아무도 심지어 우리 쪽에서조차 정확한 예측을 할 수 없다는 점을 지적해두고자 합니다. 하지만 지금 카르마의 주기를 끝내고 있는 그룹의 영혼들은 에너지적으로 새로운 지구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것만은 분명합니다. 이러한 사람들, 즉 새로운 지구에 구현될 이상(理想) 들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고 종종 느끼고 있는 사람들은 행성 및 개인의 주기가 동시에 끝나게 됨으로써, 성장 및 해방될 수 있는 멋진 기회들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다음의 장들에서, 우리는 특히 이러한 그룹의 영혼들에 대해 이야기하게 될 것입니다. 이들은 대개 빛의 일꾼들이라 불리며, 나도 또한 이 이름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들이 이 전환의 시기에 육화한 이유는 우연이 아닙니다. 이들은 지구의 역사와 깊이 연관되어 있습니다. 나는 대다수의 빛의 일꾼들이 지니고 있는 심리적인 특성에 대해 설명할 것입니다. 나는 이들의 역사, 은하 차원에서의 이들의 뿌리, 그리고 지구에서의 사명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내적인 성장의 단계들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설명할 것이며, 이러한 내적인 성장은 카르마의 순환(윤회)으로부터 벗어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