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온 시리즈 9장 (상)|Walk on

|

아이엠 댓 아이엠.(I Am that I Am) 주권적 존재 아다무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러분이 기대하지 못한 이야기를 많이 하는 날이 될 것 같네요. 우선카메라로 창 밖을 좀 비춰주세요, 그래도 화면으로는 잘 보실 수 없을 것 같긴 하네요. 이곳 콜로라도 날씨 때문에 오늘을 트란실바니아(Transylvania)같은날 이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트란실바니아 같은 날이란 안개가 끼고, 미스테리한 날씨입니다. 트란실바니아에서 날씨가 좋은 날도 많이 있었지만요, 며칠은 짙은 안개가 낀 날도 있었습니다. 모든 것을 그 장소 안에서해야 했어요. 안개가 안으로 들어올 때의 그 무거움이 정말로 우리를 건물 안에 있게 만들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트란실바니아에 있었던 미스테리 스쿨에 다녔습니다. 큰벽난로가 있고, 아름다운 음악이 울려 퍼지는 홀이 있었죠. 그렇지만미스테리 학교 건물 밖은, 안개가 끼고, 날이 흐리고, 늑대들이 “아우~~” 하고 하울링으로 밖의 고요를 깼었죠.

 

린다: 늑대 소리내신 거예요?

 

아다무스: , 완벽한 세팅이었죠.

 

린다: 그거 늑대였어요?

 

아다무스: 그건 개 하울링 소리였어요. 린다가늑대소리 내보세요.

 

린다: 안 할래요, 저는 여성스러운 목소리란말이에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우리 모두 늑대처럼울어보죠.

 

샴브라들과 아다무스: 아우~~~~~~

 

아다무스: 이건 좀 올빼미 소리 같긴 했지만, 여러분이뭘 하려고 했는지는 알겠어요.

 

~ ~ (산드라가 아다무스에게 커피를건넨다) 네 커피가 도착했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보셨죠? 여러분은심지어 달라고 묻지 않아도 됩니다. 그 것들은 여러분에게 찾아 옵니다.당연히 그래야 하는 거 아닌가요? (사람들이 “네”하고 대답한다) 여러분에게 찾아옵니다. 심지어는 제가 커피에 대해서 생각하기 전에, 제가 2분 안에 커피를 마시고 싶다고 생각하려고 하는 그 시점에. 정말로 제가 커피를 떠올리기도 전에, 우주가 산드라를 통해서 커피를가져다 주었습니다. 바로 이런 것이 우리가 살아갈 모습입니다. 제가여러분 한분 한분이 인생에서 경험하기를 원하는 삶의 방식입니다. 제가 단지 행복하고 긍정적인 사고를하시라고 말씀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이 새로운 현실입니다. 모든것들은 여러분을 찾아 옵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오, 그말이 맞아. 나는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싶다고 이야기 하려던 참이었어.”라고 깨닫게 되겠지요.

 

린다: 오늘 꽤나 멋지게 차려 입으셨는데요.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 것들이 여러분을 찾아올 것에 건배하도록 하죠. “건배”

 

린다: 건배.

 

지금 제가 여러분께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이 있는데요, 오늘은 붕괴를 초래하는 날입니다. 에너지적으로 지옥 같은 날이죠. 여러분이 어떻게 부르시는지 모르겠는데요, 여러분이 몇 개의 행성이 역행한다고 하실지 모르겠지만, 우리는 그행성의 역행 중간에 있습니다.

 

린다: 오우, 다섯 개요. 다섯 개의 행성이 역행하고 있어요.

 

아다무스: 다섯 개군요. 그리고 여러분도아시겠지만, 일단 여러분이 이원성(2)을 뛰어넘으시면, 그게 다섯 개라도 오십 개라도 상관없습니다. 제 말은, 이 모든 것은 회전하는 것이거든요. 오늘 이 점에 대해서 이해하게되실 겁니다. 오늘 샤우드에 오시기 전이나, 지금 샤우드에온라인으로 접속하시기 전에 속이 조금 메스껍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런 뱃속 느낌을 받으셨다면, 그 이유는 우리가 테이블을 거꾸로 뒤집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시작할 때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여러분이 “더 이상은 안돼 No more” 지점에 서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해왔던방식만 고집합니다. 더 인상은 안돼요. 문제는 ‘여러분이해왔던 방식으로부터 어떻게 빠져나올까‘입니다. 어떻게 그 너머로 가실건가요? 여러분이 새로운 것을 시하는 많은 순간마다, 여러분의 허리를 감은거대한 고무줄 때문에 여러분이 문제로부터 앞으로 앞으로 걸어 나가려고 하면, 여러분은 고무줄의 탄성때문에 “우와아아아~”하고 대중 의식 속으로, 오래된 패턴속으로 곧장 뒤로 뒹겨져 들어갑니다. 오늘 우리는 붕괘를 초래하는 에너지로 할 일이 있어요.

 

린다: 오우

 

아다무스: 오늘 저는 몇 분을 화나게 만들 거예요.언제나 처럼요.

 

린다: 지금 스스로 다짐 하시는 거예요?

 

아다무스: 언제나 하던 대로지만, 오늘은보통 때보다 몇 분 더 화나게 할 거예요. 저는 여러분 중 몇 분을 에너지적으로 구역질나게 할 겁니다. 별로 특별한 일도 아니죠?! 여러분이 SNS에 이야기 할 것 같은데요, 저는 여러 이름으로 불리 울 것입니다. 꼭 샴브라가 그럴 것이라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그럴 겁니다. 왜냐하면 제가 그런 것처럼, 여러분 역시 이 일의 일부가 될 것이기때문입니다.

 

마스터 클럽

 

아 참 그리고, 여러분 마스터 클럽을 축하합니다.여러분 이 일이 현실에서 나타나기까지 얼마나 오랜 기간 현실세계 밖에서 기다렸는지 아세요? 토바야스, 쿠투미, 다른 사람들과 저 자신도 여러분 스스로가 마스터라는 것을분명히 하고, 간판을 내걸고, 마스터처럼 행동/연기(act)하기까지 얼마나 오랜 기간 기다렸는지 아세요? 이 모든 것은 행동/연기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누가 “젠장, 그래 맞아, 우리는 마스터들이야.”라고 용기 있게 말하고 벽에 이곳이 마스터클럽이라고 현판을 것입니다. 이렇게 함으로써여러분은 마스터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일입니다. 그리고“모든 것은 여러분을 스스로 찾아옵니다.” 라는 완전한 전제도 역시 단순하죠. 어렵고 복잡한 단계들을 밟아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 스스로에게허용/허가를 해주는 것이죠. 의식을 연기/행동 하는 것(act of consciousness)입니다. 연기/행동 하는 것이지요.

 

여러분들에게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하겠죠. “그래, 그런데 너는 그저 네가 마스터가 된 것처럼 연기하는 것 뿐이잖아?”누가 그렇게 말한다면 “그럼 너는 개자식을 연기하는 거겠네?” 제 말은... 이 것은...

 

린다: 오우...

 

아다무스: 아니면, 아니면... 그렇지만 사실인걸요. 오늘은 다 말해야겠어요, 약속합니다.

 

도날드 트럼프가 제 방식을 연구 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도 계신데요... 그런 셈인데요.

 

린다: 오우!

 

아다무스: 그가 굉장히 잘못된 해석을 했지만요. 굉장히굉장히 잘못되었죠. 저처럼 해 나가려면 지켜야할 선은 있는 건데 말이죠.

 

어쨌든, 이건 참 대단한 일인데요, 모든것들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여러분이 머리로 생각하는 것 말고요, 여러분의가슴과 영혼이 여러분 인생에서 원하는 것들은 모두 여러분을 찾아오게 되어 있지요. 간단합니다. 자연스러운 일이고요. 어떤 일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 상상이 되세요? 여러분은 작업을 해야 한다는 생각을 해체하게 되실 겁니다, 굉장할 거예요. 여러분은 어떤 작업도 하지 않을 거예요. 여러분은 더 이상 이 일에 대해서 어떤 작업도 하고 싶지 않을 거예요. 여러분께모든 것이 스스로 알아서 찾아올 수 있도록 허용하세요. 여러분들이 변함없이 허리에 고무줄을 감고서, 여러분들이 마스터리(mastery) 안으로 들어가 활공/글라이딩을 하려고 하면, 갑자기 고무줄의 탄성에 의해서 여러분이 오래도록있던 그 자리로 다시 돌아오는 것을 저는 바라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런 경험을 충분히 했습니다. 그만하면 됐어요.

 

저는 CC커넥션 센터 확장을 위한 기부약속 프로그램(pledge drive)에 참여하신 분과 참여하지 않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 모두가 샴브라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이 참여 했든 하지 않았든말이지요. 여러분이 얼굴에 미소를 지었고 에너지 적으로 이 프로그램에 에너지 적으로 기여 하셨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두 가지 매우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하나는, 그룹으로서, 샴브라로서, 여러분 모두는 개인적으로 또 개별적으로 확장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무서워하고, 어떤 일이 벌어질지두려워하지만, 여러분은 이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저는여러분이 팽팽함이 느껴지는 지점에 서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지점인데요, 여러분은 이 상황에 대해 두려움을 느끼겠지만, 더 이상은 예전의방식을 견딜 수 없다는 것을 여러분 스스로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울타리/펜스 위에 올라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멋진 긴장감을 조성합니다. 이런 긴장함은 나중에 여러분을 높이 쏘아줄 고무줄이 되어줄 겁니다. 이전처럼여러분의 허리에 감겨있어서 여러분을 제자리에 묶어 두었던 고무줄이 아니라, 여러분은 이것을 여러분의엉덩이에 걸치고, 뒤로 한 껏 물러나서 이 고무줄의 탄성으로 저 멀리 날아갈 것입니다. 이것이 고무 밴드의 올바른 사용입니다. 기억하세요, 이 고무줄을 여러분 허리에 묶지 마세요. 영덩이 아래 걸쳐두고, ~ 하고 고무줄의 탄성으로 날아가세요. 새총처럼 말입니다. 이 고무줄이 여러분을 밖으로 날아가도록 허용하세요. 이 지점이 우리가 서 있는 지점입니다.

 

그래서 CC커넥션 센터 확장을 위한 기부약속 프로그램은 확장을 약속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약속은 여러분이 날개를 펴는 일에 모든 준비를 마쳤다는 상장이었습니다. 그리고여러분은 정말로 그렇게 하였습니다. 새로운 마스터 클럽을 예로 들자면,스태프들, 린다와 제프리 그리고 많은 샴브라 여러분들이 이 프로그램에 대해 긴장하셨습니다. “정말로 실현 시킬 수 잇을까?” 여러분은 법률적인 측면에서 겁도나고 긴장을 했습니다. 그냥 이 곳에 머물러 있었다면, 훨씬쉬웠겠죠. “지구위의 마스터 클럽을 꿈꿔 봅시다. 그렇지만우리는 이곳에 계속 머무를 거예요, 왜냐하면, 돈이 없잖아요. 그리고 법률적으로 해결해야 할 일도 많고. 계획이 필요한 일도 많고, 조정해야 할 것들도 많아요. 해야 할 일이 많아도 너무 많아요.”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죠. 이렇게 사는 건 쉽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각자의 인생에서 이런 일이 없는지 한번 떠올려 보세요. 여러분은 “나는진정한 마스터로 지구에서 살기를 원해요. 그렇지만 지금까지 살던 방식대로 사는 것이 더 안전하고 리스크가적어요.” 라고 말합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은 멋진 장소에있습니다. 악취가 심한 썩은 생선이 널린 생선 시장에 있습니다. 악취가정말 심하네요. 여러분은 계속 그 곳에 있을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은움직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리스크/위험’이라고 부르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그렇지만 그 것은 ‘리스크’가 아니었습니다. 그 것은 이미 그 곳에서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망할 일이죠. 여러분은 그것이미래의 알 수 없는 위험이라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그럼 어쩌지? 생각처럼잘 되지 않으면 어쩌지? 내가 잘 못 될 수도 있는 거 아냐? 내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잖아?” 여러분은 그 너머로 갔습니다. 그것은 이미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확장과 뉴 마스터 클럽은 2년 반이 넘도록 기다려 왔습니다.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크림슨 서클 스태프들과 린다, 제프리의 리더십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언제 그 일을 시작할건가요? 마음이 이야기 하죠, “그런데 말이야, 나는 우리가 준비가 되었는지 잘 모르겠는데. 필요한 액수가 정말크다고.” 큰 돈이 아닙니다. 세상에 그 어떤 것도 큰 돈이아니에요. 삶에서 그 어떤 것도 거금인/비싼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이 아직도 어떤 것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한다면, 그렇지 않습니다. 그건 모두 관점의 문제일 뿐입니다.

 

여러분이 5센트, 10센트짜리 쿠폰을모은다고 한다면, 그래요, 그건 큰 돈이겠죠. 여러분은 쿠폰이나 모으는 사람의 관점을 가지고 있으니까요. 제가이 말씀은 꼭 드려야겠습니다, 닥치세요. 그리고 그 너머로가세요. 그 쿠폰들을 정신에 묶여있는 사람에게 줘버리고, 쿠폰없이 가게에 가세요. 그건 큰 돈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뭘사려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어떤 것도 비싼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그 너머로 갈 것이라고 단언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럴 거라고단언하면서 또 한편으로는 저항하고 있어요. 흥미로운 일이죠. 굉장히흥미로운데요. 그래서 여러분은 무엇을 하게 될까요? 여러분이극 것들을 날려버려야 할 때입니다. 여러분은 정말 그래야 합니다. 여러분삶과 이 세상에 어마어마한 양의 울분의 에너지가 있습니다. 제 말은 여러분의 인생이 세상의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쁜 편은 아니라는 뜻입니다. 울분의 에너지가 있습니다. 여러분이이것을 터트려 버려야 할 때입니다. , 이 에너지를 날려버리세요, 그리고 이 에너지가 어떻게 흩어지는지 재미있게 감상하세요. 여러분이어렸을 때 많이 하시던 놀이죠. 여러분은 어떤 것을 터트려 버리고, 태우는장난을 했었죠. “와우” 하면서요. “엄마, 아빠, 집을 이렇게 만들어서 미안해요. 그런데요, 하느님, 이거완전 재미있었어요.” 여러분은 터트려 버리고 나서, 여러분의오래된 차 같은 것을 말이죠. “하느닙, 제가 이 차를 어떻게없애 버릴 수 있을까요?” 부쉬~ ~~. 여러분은 그걸 날려 버렸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일을 재미의 관점에서 해볼 생각입니다. “오, 안돼. 모든 것들이 다 무너지고 있어.” 라고 말하기보다 “앗싸~ 어디 한 번 해볼까?”의 관점에서 말이지요.

 

그리고 오늘은 붕괴 에너지의 날입니다. 올 한 해는, 사실 이번 생에는, 올 한해는 붕괴 에너지의의 해입니다. 우리 날려 버립시다. 이것이 오늘 우리가 할 일입니다. 그런데 제가 여러분에게 경고를 하겠습니다. 여러분 피곤하거나 혹은걱정스러우신가요?

 

린다: 긴장 돼요.

 

아다무스: 긴장 되시는군요.

 

오늘은 같이 신성한 영역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왜냐하면 신성한 영역은 가장 크고, 가장 끈적이고, 가장 끔찍한 괴물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신성한 영역으로 같이 가보겠습니다. 이 이유 때문에 오늘시작도 하기 전에 여러분이 몸이 불편하다고 느끼셨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조금 전에 몇몇 분들은짜증이 날 거라고 말씀 드린 겁니다. 그런 분들은 신성한 영역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분들은 그들 내면에 있는 신성한 영역과 대중 의식 안에 있는 신성한 영역을 분리 하려고 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그 곳에 갈 수 없어요.” 라면서요. 우리는 그 곳에 가야만 합니다. 우리는 그 곳에 가야 합니다.

 

여러분 깊이 호흡하세요. 이번 CC커넥션센터 확장과 마스터 클럽의 또 다른 부분으로는... 여러분 지금도 의심하세요? 제 말은, 조금 전에 제프리가 발표한 슬라이드 자료를 보시고 나서, “마스터 클럽‘ 이라고 청동 현판을 벽에 건 것을 보았을 때, 이일이 어렵고 힘든 일이었나요? ”아, 맞아. 우리가 한 일은 매우 자연스러웠어. 그 건 그 곳에 있어야 했던거지.“라고 생각되지 않으셨나요? 그렇지만 가끔씩 여러분은심한 저항을 하기도 합니다.

 

두 번째 부분은, 모든 것들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전부 다 말이죠. 지금, 저는 듣기 좋은 이야기를하는 것이 아닙니다. 에너지가 작동하는 방식을 말씀드리는 겁니다. 의식이, 그리고 어떤 분들이 우주 라고 부르는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말씀 드리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을 갖기 위해 일/노동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여러분이 선택한 것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창의성을 여러분이 선택한 일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여러분의 신체를 여러분이 선택한 일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신다면요. 그렇지만 여러분은 어떤 것을 위해서 일/노동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 것이 매우 다른 점이지요.

 

‘일/노동 work’ 이란 마음의 단어입니다. ‘일’이라는 것은 마음으로부터 나왔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일하러가!”라고 하면 “으아.... ...” 반응 하시겠죠. 만일 어떤 사람이 “창의적이 되세요.” 라고 하면 “아, 그래요. 좋아요. 그거야 쉽죠.” 라고 반응 하겠죠.그러니 모든 것들이 여러분을 찾아올 수 있도록 허용하세요. 마스터의 세상에 에너지가 알맞은자리에 배치되도록 해주세요. 그 에너지들은 빛나는 조화 속에서 여러분에게 봉사할 것입니다. 우리의 마스터 클럽은 모든 것이 여러분을 찾아 온다는 것의 예입니다.

 

크림슨 서클 팀이 이렇게 말햇습니다. “알았어요.때가 되었네요.” 지금이 바로 그 때라는 것이 이 보다 더 명확할 수는 없었어요. 바로 옆에 알맞은 공간을 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겼죠, 뭘 망설이는겁니까? “그래도 말이야, 앞으로 해야할 일도 너무 많고돈도 너무 많이 들어.” 라며 생각이 꼬리를 물었죠. 닥치세요, 이미 마스터 클럽은 거기 있습니다.

 

린다: 왜 저를 가리키시는 거예요?

 

아다무스: 저는 저 옆건물 새로운 장소를 가리키고 있었어요.

 

닥치세요, 이미 그 공간은 여러분을 위해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이 모든 과정에서 마주한 마지막 도전은 “그래, 한번 해보자!” 라고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왜 안 될 거라고 생각하셨나요? 정말 그 공간이 필요하건 말건, 어째서 더 큰 공간을 써서는 안되는 건가요? 정말로 필요한지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건다른 사람들에게 자기 합리화를 위해서 필요한 거죠. “음, 나에게정말로 이게 필요한 걸까?” 멋진 차를 갖으세요, 스피드좋은 차로, 여러분이 필요하든 필요하지 않든 상관 없이 말이죠. 왜안 되는데요? 저는 여러분의 이런 사고를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나는 돈이 없는걸...” 네, 저는 여러분이 그럴 줄 알았어요. 그 것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네 여러분은 돈이 없어요. 그런데 여러분이 마스터를 행동/연기하기 시작하면, 그 것은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바로 거기 있어요.

 

그리고 스태프들은 마침내, “우리 해봐요.”라고 말했죠. 오우, 긴장,긴장, 걱정. 무엇 때문인가요? 그리고 전 세계에서 여러분, 샴브라들이 기부를 하겠다는 서약을 하기시작했죠, 그리고 이렇게 마스터 클럽은 그곳에 있었던 것입니다. 마스터클럽은 바로 그 곳에 있었어요. 이런 과정에는 어떤 미스테리도 없습니다. 스태프들이 기부금 모으는 것을 잘 해서도 아니예요. 기부금을 잘모으고 못 모으고 하는 문제가 아닙니다. 이 기부 서약을 마케팅 할 필요도 없었어요. 그저 “샵브라들의 참가”만 있었습니다. 이렇게 마스터 클럽은 여러분을찾아 왔습니다.

 

모든 것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경제적으로 혹은 에너지적으로 참여를 하신 모든 분들에게도 이와 같은 방식이 열려 있죠. 모든것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정말로, 진심으로 에너지적으로, 경제적으로 참여하신 분들에게, 제 말은 이 서약을 진정으로 느끼시는분들에게 말씀드립니다. 지금 여러분의 삶을 느껴보세요, 그리고모든 것이 이와 같은 방식으로 쉽고 우아하게 들어올 수 있도록 허용 해주세요. 여러분이 정말 이것을누릴 만한 일을 했는지, 여러분에게 이것이 정말 필요한 것인지 걱정하는 모든 근심들 없이요. 이런 근심들은 놓아주세요. 그리고 모든 것이 여러분을 찾아올 수있도록 허용하세요.

 

사랑. 사랑. 그리고 돈. 물론이죠. 왜 아니겠습니까? 그리고건강. 그리고 에너지, 창의성, 그무엇이라도요. 심지어 여러분이 그것이 무엇인지 정의할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우주야, 내가 원하는 건 이거야.”라고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생각하기도 전에 모든 것은 이미 예전부터 그 곳에 있었거든요 그리고 여러분이 일단 이런 의식의상태에 들어서면, 다시는 걱정할 것들이 생기지 않습니다. 다시는요. 여러분이 지금까지 놀던 모래상자에서 조금 더 놀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말이죠. 그런데 여러분 중 몇 분은 그렇게 하실 겁니다. “음. 그런데 말이야, 걱정하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이 모든 이상한 문제들을 극복해 낼 때 나는 내가 히어로가 된 것 같아.”라고 말하실 겁니다. , 지금까지 놀던 그 모래 상자에서계속 노세요. 그렇지만 이것은 잊지 마세요, “그리고 and”라고 불리는 다른 차원에는 다른 모래상자가 있다는 것을. 이“그리고” 모래 상자는, 여러분이 그것이 있다는 것을 알기도 전부터,잘 관리되어 왔습니다. 이런 방식이 진정으로 삶을 살아가는 방식입니다.

 

여러분이 생각()에 빠져있거나, 어떤 것과 씨름하고 있거나, 의문을 품고 있다면, “내가 맞게 하고 있는건가? 서쪽으로 갔다가 북쪽으로 가야하는건가?” 라고 생각하고 있다면요. 여러분은 길을 잃은 겁니다. 그냥 시작하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삶의 우아함과 모든 에너지들이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서 여러분을 찾아 온다는 것을 느끼게 되실 겁니다. 이게 이렇게나 간단한 일인데요, 나머지 것들은 다 마쿄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어떻게 할지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밖에 나가서 제가 말한 대로해볼거예요, 어중간하게 해보겠죠. “나는 아다무스가 말한걸 시도할거야. 모든 것들은 다 나를 찾아오게 되어있어.”아닙니다. 이것에 대해서 생각하지 말고, 위험요소를 파악하려고하지 말고, 확률을 따지지 말고, 밖에 나가서 온전히(어중간하게 하지 말고) 하세요. 여러분이잘 하고 있는 건지 못하고 있는 건지 따지고, 다른 사람을 불쾌한건 아닌지 생각하지도 마시고, 이런 모든 것을 다 하지 마세요. 그냥 시작하세요. 이렇게 하는 것이 힘이 드실 겁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여러분이 양심이라고 부르는 것과 여러분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들에 부합하나요? 어차피 양심이나 가치들은 쓰레기입니다. 그냥 하시면 됩니다. 양심과 가치는 정말 쓰레기입니다. 정말로 그래요. 심지어는 여러분에게 있어서 양심과 가치는 그닥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이것들은오래된 매우 인간적인 것들이죠. 그러니 양심과 가치를 내려 놓으세요.그것들을 흘러 보내세요.

 

신체적 균형

 

4월에 하와이에서 있었던 BON어드벤처(BON Adventure)에서 재미있는 일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굉장한토론을 했고, 에너지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매우 의미 있는두 가지 일이 발생했습니다. 첫 번쩨 것은 제가 지금 말씀드릴 내용입니다. 이 첫 번째 주제에 대해서 어느날 이야기 하고 있었어요. 우리는운동하는 것, 신체적으로 운동 하는 것에 대해서 깊은 토론을 했습니다.점차 나이를 먹고, 여러분의 체형을 유지하고, 운동을하는 것에 대해서요. 얼마나 많은 분들이, 자주는 아니더라도적어도 때때로 운동을 하는 편인가요? 얼마나 되나요? 손을들어주세요. 관객석을 카메라로 잡아주세요. 저도 알고 싶습니다. 좋습니다. 여러분은 손을 그렇게 높이 올리지 않으시네요, 팔 운동 하려고 하시는거예요? 같이 해요, 그럼. 손을 높이 들어봅시다.

 

보시다시피 많은 분들이 운동을 하고 계시네요, 운동에는 심리적인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는 운동을 반대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도 몸을 가지고 있었을 때, 운동을 좋아했어요. 운동을 하는 경험을 즐겼습니다. 그런데 굉장히 빈번하게도 여러분은 운동을 이렇게 합니다. 저는 이것을가로 세로 비율(aspect ratio)이라고 부릅니다. “내가이 정도로 고통을 느끼면, 나는 이 정도의 결과를 얻을거야.”왜 그런가요? 이런 생각은 정말 어리석습니다. 진심으로 어리석어요. 여러분이 진정으로 고통을 즐기거나 여러분 스스로가 이런 과정을 통과해아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말이지요.

 

그래서 저는 워크숍 중 어느 날을 이렇게 말하면서 시작했어요.“우리는 60도 운동을 할겁니다.” 그러자 모두 웃었습니다. 그래도 저는 이야기 했어요. 맞아요, 딱 정확하게 하루에 60초입니다.여러분이 여러분 몸에 대한 자각을 가지고 운동한다면, 여러분은 한시간 운동한 것 같은 혹은더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스트레스나 고통 없이 말이죠.

 

여러분 중 어떤 분들은 운동을 하면 뇌에 엔돌핀이 돌기 때문에 운동을 좋아합니다. 운동을마치고 나서 “기분이 정말 좋아” 라고 말하시는데요, 맞습니다, 여러분은뇌에 화학 성분을 다량 주입한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호르몬 수치는 내려가기 마련입니다.

 

몸의 모든 부분을- 근육,, 장기, 다른 모든 부분들- 조율하고컨디션 조절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딱 60초만 하시면 됩니다. 60초는 여러분이 물리적인 존재라는 것을 인식하는 시간입니다. 여러분이물리적인 존재임을 인식하는 거죠.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이라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은 몸 안에 있어요. 60초면 됩니다. 다른 어떤 스트레스 받을 일이 없어요. 생각할 것도 없습니다. 여러분 몸의 다른 부분에 대해서 생각할 필요도 없습니다. 단순히“나는 몸 안에 존재한다.I exist in a body”라고 한 후에 관찰자처럼 여러분 몸 전체를느껴보세요. “내 몸의 어디가 잘못 된 것일까? 어째서 내몸이 늙어가는 거지? 어떤 병이 있는걸까?” 라는 생각하지마시고요. 아닙니다. 이것은 그저 ‘나는 몸 안에 존재 한다’는인식의 60초입니다. 이것이 다입니다. 60초 동안 하는 것이 다입니다.

 

그러면 재미있는 일이 벌어진텐데요, 이 내용은 모든 타블로이드판 신문과 다이어트정보지에 실려야 하는데 말이죠. 60초가 여러분의 체중을균형 있게 맞춰줄 겁니다. 이 운동이 여러분 얼굴을 빛나게 하고, 여러분의얼굴, , 모든 것의 균형을 맞출 것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은 결과에 대한 특정한 기대를 하지 마시고 하셔야 합니다. 그저허용하세요. 여러분은 신체에 대한 걱정 없이 하셔야 합니다. 여러분은여러분의 신체적인 몸을 실감realize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을위해서 60초 운동을 위한 음악을 준비해 왔습니다.

 

여러분은 60초 운동을 하는 동안 앉아 계셔도 됩니다. 원하신다면 의자에 푹 기대 앉으셔도 됩니다. 어떤 신체적인 노력을요구하지 않습니다. 60초 동안 여러분 몸 안에 있는 아이엠 의식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이 이 운동을 시작하고 몇 번 안되서, 여러분은 여러분 몸 안에서 어떤 마술과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법이 있다는 것을 실감하게 되실겁니다. 60초운동이 갑자기 이들을 깨우기 시작합니다.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 몸에서 일어나는 마술과 새로운 커뮤니케이션방법이 연결 되어 있다는 것을 인식하게 됩니다. “와 이런, 내친구buddy가 돌아왔어.” 그러고 나면 “오 세상에, 내 몸body이 돌아왔어.”라고말하겠죠. 정말 아름다운 일이죠.

 

자 이제 60초 운동을 해보겠습니다. 매우편안한 상태로 있으세요. 에너지를 밀어붙이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러분몸을 인지하는 것이 60초 운동입니다. 그게 다입니다.

 

깊이 호흡하시고, 뒤에 계신 분들은 음악을 틀어주세요. 하나, 둘 셋!

 

아것이 다입니다. 이게 다에요. 쉽죠. 여러분은 이 음악 파일들을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가간단히 시작할 때 멘트 할 겁니다. 60초입니다. 여러분의아이야머iYammer에 넣어 놓으세요, 그리고 가끔 이 60초 운동을 하세요.

 

이디스, 제가 이 말씀을 드리지 않을 수 없군요.저희가 모든 자료들을 모으고 있을 때, 레코딩 자료까지요.존 쿠데르카 (John Kuderka)가 이렇게 말했어요.“내가 연주를 너무 큰 소리로 해서, 이기스가 이어 플러그를 했었지.” 존 쿠데르카와 이야기 할 필요가 있어 보이네요.

 

그래서 이런 이유 때문에, 제가 다른 음악을 준비했습니다. 지금 들었던 것 보다는 조금 더 조용하고, 잔잔합니다. 여러분이 활기 넘치는 음악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요. 지금 60초 운동을 해보지요. 60초 동안 여러분이 신체 안에 있다는 것을인지하는 것입니다. 이 것이 필요한 것의 전부입니다. 여러분이아직도 뛰고, 조깅하고, 중량 운동이나 다른 것을 하고 싶다면모두 괜찮습니다. 그렇지만 이 60도 운동이 여러분의 신체를위한 모든 것입니다. 판단하지 않고 여러분 자신의 생물학적 몸을 인식하는 것. 그저 “나는 몸 안에 있다.I Am in a physical body.”는것을 인식하는 것 말이죠.

 

두 번째 음악을 틀어봅시다. 좋고 깊은 숨을 마시면서 60초간 운동합시다.

 

(차분한 음악이 흘러나온다)

 

쉽습니다. 음악이 있을 필요 없습니다. 가끔씩은음악은 좋지만 한발 더 가겠습니다. 콜드레나 린다 다른사람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하실분들을 요청하겠습니다. 21일간 하루에 60초간 하면 됩니다. 여러분의 생물학 몸에 뭐가 달라질까요? 샴브라 직원들이 온라인에 설문조사, 설문지등을 올려놓을겁니다. 알아서 올릴겁니다. 보셨죠. 이런것들을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선언하기만 하면 됩니다.

 

린다: 큰 일 아니네요.

 

아다무스: 21일간입니다. 하루에 60초 동안 자신의 몸을 인지하면 무슨 변화가 생길까요? 몸속을 느끼면뭐가 달라질까요? 몸속에서 균형을 느끼면 무슨 변화가 있을까요? 자세한건 크림슨 서클 측에서 다룰겁니다. 내용 결과를 발표를 할건데 발표하면 여러분도 참여해주세요 그리고여러분의 실질적인 삶에서 뭐가 달라졌는지를 보세요.

 

설문지: (http://ccec.adamus-60-second-workout-survey.sgizmo.com/s3/)

 

60초 운동을 하는데 쓸 배경음악을 무료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음악파일 (강렬한 것, 순한것, 중간 세가지 버전) 짧게 소개가 나가고 60초동안 흘러갑니다. 할건가요?(청중들이 “할거에요”라고 한다) 아주 쉽습니다. 정말그래요. 재밌는 점은 지금 의심하고 수상해 한다는 겁니다. 그들은이렇게 말합니다. 그래, 그래도, 그렇지만.. 안될게 뭐가 있나요?해보세요.

 

http://store.crimsoncircle.com/download/FREE/60_second_workout/60_Second_Workout_Spicey.mp3

 

http://store.crimsoncircle.com/download/FREE/60_second_workout/60_Second_Workout_Medium.mp3

 

http://store.crimsoncircle.com/download/FREE/60_second_workout/60_Second_Workout_Mild.mp3

 

아주 쉽습니다. 정말로 그렇습니다. 재미난점은 지금 의심하고 의문하는 분들이 있다는겁니다. “그래, 그래도, 그렇지만...”이라고 하는군요. 안할게뭐가 있나요?

 

이 방식으로 봐 봅시다. 전통적인 과학과 의학에 따르면 60초 몸 자각은 효과가 없습니다. 우리가 이 자료를 수집해서 결과를내놓은다면 전문가들은 “효과가 있을 확률이 없어요.” 라고 할겁니다.우리는 해적이잖아요. 당신은 해적입니다. 우리는바운더리를 뛰어넘습니다. 과학적으로 따지면 효과가 없습니다. 우리는양자로 가서 효과가 나타나게 합니다. 우리는 선을 넘어갑니다. 우리는알력, 힘보단 의식을 사용합니다. 그렇게 되게 할겁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설문조사를 하셨으면 하는겁니다. 자신에게 스스로가할수 있다는걸 보여주는겁니다. 내 의식을 적용함으로서 내가 되고 싶은건 뭐든지 될수있다는걸 자신에게보여주는겁니다. 과학계에서 뭐라고 하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전통적인지혜가 뭐라고 하던 상관없습니다. 우리는 그 모든 걸 넘어갈겁니다.

 

한번 해보세요. 예를 들어 말해봅시다. 이건완전히 멍멍이 소리입니다. 욕해도 되나요?

 

린다: 멍멍이가 더 낫네요.

 

아다무스: 완전히 멍멍이 소리입니다. 이렇게말해봅시다. 현실이 이렇게 되길 원했던건 우리야. 아니, 이 방식대로 해보자. 그러면 그렇게 됩니다. 그렇게 생깁니다. 바로 여러분이 이렇게 현실을 만들어내고 달라진점이바로 생겨납니다. 정신적으로 하는 긍정적 생각때문이 아니라요. 그건작용하지 않습니다. 허용 때문에 생겨나는겁니다. 의식의 연기때문에 생겨나고 달라집니다. 60초 동안 어떻게 되는지 보세요. 그겁니다. . 그렇게 작용합니다.

 

전통적인 생각, 과학, 믿음 체계가 더는쓸모없다는걸 깨달으시실 바랍니다. 더 이상 쓸모 없습니다. 여러분은그런 체계를 고수하는데 한계가 없습니다. 자리에 나와서 의식 덩어리를 자유롭게 넘어갈수 있습니다. 정말 좋은겁니다.

 

First Question of the Day

 

오늘의 첫 번째 질문

 

질문하겠습니다. 린다. 마이크 준비해주세요. 린다가 청중석으로 마이크를 가져갈겁니다. 어느 분에게 질문하는 날입니다. 어느분께 먼저 질문할까요? . 전부긴장하고 계시는군요. 린다가 마이크로 무장한 것 같습니다 (몇몇이웃는다) 린다가 앞서서 무장강도를 벌이고 있는 것 같군요.

 

린다: 저 터프해보이는데요.

 

아다무스: 터프합니다.

 

질문은 스스로에 대해 평가, 판단, 비난, 자학, 비교하는데 몇 퍼센트의 에너지와 시간을 쓰시나요?

 

린다: 하루동안요?

 

아다무스: 일상에서요. 자신을 평가하고자신의 가치를 비교하고 자학하고 비난하는데 몇퍼센트를 쓰시나요? 린다 발표하는분한테 마이크 갖다주세요. 그런것들을 하는데 몇퍼센트나 쓰나요?

 

카타리나: .

 

아다무스: , .

 

카타리나: 많이 자학하고 비판했었죠. 그렇지만지난 반년간 5~10%가 됐어요.

 

아다무스: 5에서 10%를 평가하고 비난하고.... 그런 생각들이 마음에서 흘러나왔군요. 전에는 몇 퍼센트였는데요?

 

카타리나: 120%.

 

아다무스 (웃음) 네 좋습니다. 어떤 점이 달라졌나요?

 

카타리나: (멈춤) 말 못하겠어요 (아다무스가 목졸린 소리를 낸다) 자연스럽게 변화가 일어났어요. 어딘가에서 달라졌어요. 새로운 내가 자리에 있었어요. 그래서 그 빌어먹을 짓은 더 이상은 못하겠더라구요 (몇몇이 웃는다)

 

아다무스: 네 좋군요. 알았습니다. 5에서 10 퍼센트요. 아주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상에서 몇 퍼센트의 에너지 시간을 자신에 대한 비난, 비교, 가치 판단 등에 쓰시나요? 그런 생각들이 얼마나 머릿속에 흘러다니나요?

 

마티: 숫자로 표현할순 없는데 아직 많이 남아있어요.

 

아다무스: 네 그래도 숫자로 말해 보세요.

 

마티: . 무수히 많은 퍼센트요.

 

아다무스: 무수히 많이요. 재밌는 숫자네요.

 

마티: .

 

아다무스: 50%가 넘나요?

 

마티: 아니요, 아닌 것 같아요.

 

아다무스: 그렇군요.

 

마티: .

 

아다무스: 30%가 넘나요?

 

마티: 30~50% 사이에요.

 

아다무스: 그 안에 있군요. .

 

마티: .

 

아다무스: 좋습니다.

 

마티: 내려가는 추세에요.

 

아다무스: 내려가는 추세요.

 

마티: .

 

아다무스: 100을 친 날이 있었나요?

 

마티: .

 

아다무스: 그렇군요.

 

마티: .

 

아다무스: 네 알겠습니다.

 

마티: 항상 어리석은 내용이라는게 웃겨요.

 

아다무스: 맞아요.

 

마티: 그렇게 하는게 어리석다는걸 아는건 쉬워요.특히나 100%인 날일 때는 더 그래요. “오, 나 여기서 어리석게 있었네”

 

아다무스: 어리석게 있다, 맞아요.

 

마티: .

 

아다무스: 지금 여기서 자아비판이 일어나고 있네요.“나는 내 어리석음에 대해서 어리석게 있어. (몇몇웃음)

 

마티: 이런! , 그러네요.

 

아다무스: 정말 곤욕스러웠던 날 있었나요? 멍청해서그냥 웃고 넘어갈 만한 날 말구요. 아주 힘들었던 날이요.

 

마티: 네 있었어요!

 

아다무스: 고약합니다.

 

마티: ..

 

아다무스: 히유!

 

마티: 네 재미 없었죠.

 

아다무스: 그것들을 다루기 위해 뭘 했나요?

 

마티: 그래도 불행중 다행인건 그게 측면이라는거에요. 분명 측면이에요.

 

아다무스: , .

 

마티: 진짜 내가 아니기에 넘어갈꺼에요. 그래서그냥 거기에 올라타버리는거에요.

 

아다무스: 올라타는거요. 타버리는거요..

 

마티: 교회에서 하는 말 조금 베껴왔어요. 예수님아빠한테 말하지 마세요. 예수 아빠가 빡칠테니까요 (몇몇웃음) 하지만 그 상황들에서 “놔주자, 신이 하게 두자”

 

아다무스: , .

 

마티: 정말 도움이 됐어요.

 

아다무스: “아이엠아 내려놓자“는 어때요?

 

마티: 좋아요.

 

아다무스: 네 좋군요. 왜 신과 다른사람들을 비난하나요?

 

마티: , 그러니까 신은... (내면쪽으로 제스처를 한다).

 

아다무스: , , , 어떤 종교인데요?

 

마티: 저는 카톨릭을 믿으면서 자랐어요.

 

아다무스: !

 

마티: 네 그랬어요.

 

아다무스: 그거 참 유감입니다.

 

린다: 은총이 가득한 경배하는 마리아님.

 

마티: 엄마가 지금 이거 보시지 않음 좋겠네요.

 

아다무스: , 신은.. (아다무스가 웃는다)

 

마티: 신이 절 가만 놔두지 않으면 엄마가 절 가만두지 않을거에요! (웃음)

 

아다무스: (아다무스가 웃는다) 신이우리 방송을 지켜보고 있을거라고 생각하나요?

 

마티: 오오! 늪지대에서 야생상태로 사는사람들 쇼를 신에게 보여주는것과 비슷할거에요.

 

아다무스: 맞습니다. 맞습니다. 맞아요.

 

마티: 오 저 아래 역설적인 사람 좀 봐요!

 

아다무스: , . 저런 사람들이 있었는지 정말 몰랐네요. 이 사람들을 지켜볼때엔, . 그런 역설적인 사람들을 지켜보나요?

 

마티: 아니요.

 

아다무스: .

 

마티: 안봐요.

 

아다무스: 그게 당신의 기분을 더 나아지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마티: , 아니에요. 안 나아져요.

 

아다무스: 그러니까. 그러니까 그런것들을보면...

 

마티: 실제 삶이 저런 거지같은 것보다는 나아요.

 

아다무스: 맞아요! 맞아요! 당신이 말한걸 종합해 보자면 뭔가요? 30 퍼센트. 하루의 3분의 1을 자신을비난하는데 쓰나요?

 

마티: .

 

아다무스: 알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일상에서 몇 퍼센트의 시간을 자기 비판을 하는 생각의 흐름에 소모하나요?

 

올가: 글로 적었으면 좋겠어요.

 

아다무스: .

 

올가: 그래도 비슷한 것 같아요. 30, 40%.

 

아다무스: 삼십, 40.

 

올가: .

 

아다무스: . 판단이 올라오면 어떻게다루시나요?

 

올가: 일종의 “그리고”를 깊이 느껴요.

 

아다무스: ! 마음에 듭니다.

 

올가: “그리고”가 많이 도와줘요. 그래서그건... 때로는 스스로를 판단하고 평가하는게 자동장치처럼 이루어져요.매일 매일 같은 길로 살아서 익숙해지는 것처럼요.

 

아다무스: 맞아요.

 

올가: 가끔씩은 다른 방향으로 가야 할때가 있죠.그런데 자동장치가 켜지고 여기로 갑니다. “오, 오늘은안돼! 저기로 가야 돼“ 그러면 방향을 돌려서 저 길로 가면 됩니다.길에서 방향을 바꾸긴 쉽습니다. 판단에 빠지면 그걸 알아차리지 못해 계속 갑니다. 그러다가 ”어디로 온거지? 잘못된 길로 들어섰잖아.“ 라고 하죠.

 

아다무스: , . , 그래요.

 

올가: 이제 전 다른 방향으로 가요.

 

아다무스: 그거 마음에 드는군요.

 

올가: “그리고”가 많이 도움이 되요.

 

아다무스: “그리고”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나는끔찍한 하루를 보냈어. 나자신을 공격하고 제 살을 깎아먹습니다. 제살을 깎아먹는다는 말을 표현할 한단어가 있나요? “나는 끔찍한 날들을 겪었어. , 이제 끝났어. 나는단일한 존재가 아니야. 끔찍한 날은 끝났습니다. 끝나고 ‘그리고’가있습니다. ! 와아! 다행이다.

 

올가: 정말 아름다워요.

 

아다무스: 아주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은단일한 존재가 아니니까요. 여러분 중 단일한 존재는 없습니다. 여러분은아주 다면적인 존재입니다. 안좋은 날을 가졌다가 신나는 날을 가질수 있습니다. 뭐하러 안좋은 날을 지속하시나요? 지루하게 말이에요. 이건 TV에서 프로 하나만 계속 보는것과 같습니다. 채널을 바꾸세요. 다른 채널에서 뭐가하는지 보세요. 티비에서... , 콜드레가 TV 앞에 가서 손으로 채널 돌리는 사람은 없다고 하는군요. (웃음) , 리모콘을 누르지요. “아, 이 프로그램이 마음에 안들어. 다른데로 돌릴레.” 웃긴게 뭔지 아시나요? 직선상이 아니라는겁니다. 채널을 돌렸을 때 아까 보던 프로그램과 같은 타임라인으로 가는게 아닙니다.

 

300, 500 개의 각기 다른 채널들이 한꺼번에 틀어지고 있다는 생각 해보신적없나요? 전부 동시에 틀어집니다. 신기하지 않나요? 여러분의 삶과 여러분의 측면들도 이와 같습니다. 전부 동시에 발생됩니다. 거기서 여러분이 집중할건, 주파수,채널을 맞출건 어느것인가요? 얼마 안돼서 채널을 맞추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될겁니다. 동시에 8, 10개에 채널을 맞출수 있습니다. 그 전부를 모두 자각하고 이해하는데 아무 문제 없을것입니다. 채널을하나씩 돌려보는 것이 아닙니다. 채널 전체를 한꺼번에 각각 하나씩 모두를 완전히 이해할수 있는것입니다.

 

올카: 아름답네요.

 

아다무스: 그겁니다. . 좋습니다. 몇분 더 질문하겠습니다.시간의 몇퍼센트를 쓰시나요?

 

히로미: 60% 정도요. 그런데 그건 90%에요.

 

아다무스: , .

 

히로미: 많이 줄어들고 있어요...

 

아다무스: 60이요. 무엇 때문에 줄어드나요?

 

히로미: 가족에 관해서요? 아니면...

 

아다무스: 마음을 지나가는 쓸모없는 생각들이요. 자기비판하는거...

 

히로미: , 하지만 그런 생각하는 자신을잡았어요.

 

아다무스: 잡았군요.

 

히로미: .

 

아다무스: 가족 때문에 그런건가요

 

히로미: 제가 제 자신을 비판해요.

 

아다무스: 스스로 그러시는군요.

 

히로미: .

 

아다무스: . 그러는게 당신에게 어떤영향을 미쳤나요? 그게 당신에게 어떻게 봉사했나요?

 

히로미: 나쁘게요.

 

아다무스: 나쁘군요!

 

히로미: 아주 안좋았어요. 그리서 이젠멈추고 깊이 숨을 마셔요.

 

아다무스: 이렇게 해서 그게 더 좋은사람으로 만들어주나요? 스스로 평가,비난 등등 이런것들이요.

 

히로미: 전혀 아니에요.

 

아다무스: 전혀 아니군요.

 

히로미: , 전혀 아니에요.

 

아다무스: 재밌는 점이죠.

 

히로미: 그런데도 꼭 그렇게 해요.

 

아다무스: 비난 하는군요.

 

히로미: 하지만 이젠 멈출수 있어요.

 

아다무스: , 좋습니다.

 

히로미: 그리고 호흡해요.

 

아다무스: .

 

히로미: 그리고 다른 방향으로 가요.

 

아다무스: , 그럼 오늘은.. 사적인 질문으로 들어가도 되나요?

 

히로미: 부탁드려요.

 

아다무스: 당신은.. , ‘부탁드려요’라니... (청중들이 웃는다) 제게 자동으로 왔네요! (웃음)

 

히로미: 아니요, 그런데 같이 오던 길에사고가 많이 많이 났어요. 그래서.

 

아다무스: , 무슨 문제가 있었는데요?

 

히로미: 비자를 안받았어요.

 

아다무스: 비자를 안받아요?!

 

히로미: . 그래도 공항에서 발급받을수있거든요. 또 출발할때부터 차가 없었어요.

 

아다무스: 비자 없이 어떻게 입국했나요. 어떻게...

 

히로미: 공항에서 발급받을수 있었어요.

 

아다무스: !

 

히로미: 인터넷으로요.

 

아다무스: 문득 “오, 그래, 비자를 여기서 발급해줄게” 하는군요. 네 좋아요.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을 안다고 말 했어야지요.

 

히로미: 네 다음번엔요.

 

아다무스: 다음번에는 그렇게 해요.

 

히로미: 네 그렇게 할게요.

 

아다무스: 차라리 내 이름을 쓰세요. 괜찮으니까요.

 

히로미: 알았어요.

 

.

 

아다무스: 진심이에요.

 

히로미: 고맙습니다.

 

아다무스: 입국 심사인들이 이런 말을 할겁니다. 뭐이런 미... (웃음) 아니면 내 이름을 떠올리면 바로 그자리에 제가 있을겁니다. 갑자기 꼭...

 

히로미: !

 

아다무스: ! ! 아주 쉽지요! .

 

히로미: 당신 이름을 부르진 않아요. 그대신 당신 이름을 생각하지요.

 

아다무스: , 감사합니다.

 

히로미: 여행중에요.

 

아다무스: , 저도 당신을 생각했어요. 하지만 제 이름을 말해요. 제 이름을 떠올려요.

 

히로미: .

 

아다무스: 그렇게 말을 하면 사람의 경계심을 순간 없어지게 만듭니다. “저 사람이 무슨 얘길 하는거지? 아다무스 세인트 저매인은 나도알아. 이 아다무스란 사람을 내가 알아야하나? 아다무스가사장 이름인가? 학교 다닐 때 뭐 안배운거 있었나? 테러리스트가리키는 비밀 암호인가? 이게 뭐야 대체. (청중들이 웃음을 터트린다) 그리고 관리국 직원들은 전부.. 보셨죠. 스스로 검열하고 비판,자책하는것을요. 이 “내가 뭘 잘못했지? 세인트저매인 내가 아는 사람인가?” 혼란스러워 하고 생각이 뒤죽박죽 섞이게 됩니다. 그러면 바로 그냥 걸어나가시면 됩니다. (웃음) “비자 같은거 필요 없거든.” 일이 해결되는걸 보셨죠? 이렇게 작동합니다.

 

히로미: 알겠어요.

 

아다무스: 제 이름을 소환하면 그곳으로 가 같이 작업하겠습니다.

 

히로미: 하지만 당신을 생각하는것만으로도 충분해요.그리고 우리들끼리 “오, 아다무스가 우리한테 기쁨을 줬어” 라고 말해요.

 

아다무스: .

 

히로미: 그래요.

 

아다무스: , 좋습니다.

 

히로미: 크림슨 서클로 여행을...

 

아다무스: 그건 아다무스가 아닙니다. 아다무스는그런 수고 안합니다.

 

히로미: 정말이에요?!

 

아다무스: 아니에요. 아니에요. 한번 안아줘도 되나요? 멀리서 왔으니까요. (청중들이 탄성을 내뱉는다.) (둘이 포옹한다)

 

히로미: 고마워요.

 

아다무스: .

 

히로미: 고맙습니다.

 

아다무스: 확실히 포옹했어요.

 

린다: 히로미 친구도 안아주세요.

 

아다무스: 이리와요! 둘다 이리와요.

 

아다무스: 이리로 와요. 둘다...

 

린다: 당신도 오세요. 당신도요. 어서요. 당신도 포옹 해야죠.

 

아다무스: 알겠어요.

 

린다: 당신도 포옹해야 돼요. 둘다요. 둘다.

 

에미: 마이크 필요 없어요 (박수가 들린다)

 

린다: 두 사람 다요.

 

아다무스: 올라오세요. 어서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사람들이무대로 올라오면서 박수가 계속된다). 세게 안 물테니까요 (드라큘라같이 말한다. 더 큰 웃음이 터진다) 포용을 할겁니다. 알았죠 준비됐나요? 전 세계에서 볼수 있도록 중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이 - 신이 카메라를 통해 보고 있습니다. (더 많은 웃음). 준비됐나요?(둘이 포옹을 한다. 그리고 “오~!”라고 한다. 청중들이 그 모습을 보고 탄성을 뱉는다)

 

히로미: 고마워요.

 

에미: 감사해요.

 

아다무스: 자 이제.. (사람들이 내려가기시작한다) 잠깐만요 (웃음).그렇게 많이 흥분되진 않네요. 토바야스가 일본에 갔을땐 그랬는데요.

 

히로미: 그랬어요?

 

아다무스: , 토바야스는 일본갔을 때흥분했어요.

 

히로미: 정말이에요?

 

아다무스: , . 토바야스가 일본으로 갔을 때 일본을 아주 좋아했습니다. 콜드레와린다도 일본을 아주 좋아했습니다.

 

히로미: 아다무스는요?

 

아다무스: 저는 거기 없었어요.

 

히로미: 일본에 오세요.

 

아다무스: 고맙습니다. 저를 위해 한가지를해준다면 일본에 가겠습니다.

 

히로미: .

 

아다무스: 토바야스에게도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일본을 사랑했습니다. 일본인들을 사랑했습니다. 일본음식을사랑했습니다. 와인을 아주 좋아했습니다. 그런데 토바야스에게한가지 걸리는게 있었습니다. 포옹하는 문제요.

 

히로미: 일본인들은 포옹안해요.

 

아다무스: 압니다. 잘 못하지요 (몇몇 웃음). 올라왔으니 여기로 와볼래요?

 

히로미: 여기요?

 

아다무스: , 여기요.

 

히로미: 일본식 허그요?

 

아다무스: 아니요! 아다무스 허그요. 샴브라 허그요. 강아지라고 생각하고 포옹하세요. 제 말은 포옹을... (웃음)

 

히로미: 알았어요.

 

아다무스: 아니요 크게 포용하세요. . 이렇게요

 

.

 

히로미: . (두 사람이 포옹한다)

 

아다무스: 으아! 여기서 나가요! 이리 와요! 이제 에미가 해보세요.진심을 다해 나를 포옹해보세요. 나를 생각해보세요. 나에대해 얘기하세요. 나랑 같이 여기 있는것에 행복해서 포옹해보세요.

 

히로미: 에미, 해봐. (많은 웃음, 그러다 히로미가 아다무스를 껴안는다. 누가 “잘했어요!”라고 한다)

 

아다무스: ?!! 방금 나 안긴거에요? (청중들이 “아니요!”라고 한다)

 

린다: 아니요!!

 

아다무스: 아니에요

 

히로미: 셋이서 같이요?

 

아다무스: 셋이서요? 이상하군요. 셋이서 같이라. 이상해요 (더큰 웃음). 좋아요. 이리 오세요. 제가 시범을 보일게요. 긴장하지 말고 깊이 숨을 마시세요. (아다무스가 오버해서 숨을 들이마신다). 좋습니다. 이리 오세요.

 

히로미: 감사해요. 감사해요. (아다무스가 열정적으로 에미를 안는다. 에미가 바닥에서 떠버린다)

 

아다무스: ! ~! 아아! , 아 아!! (더 큰 박수와 웃음이 들린다) , 이게 이게 열정이죠. 차이점이 보이죠? 이게 열정이에요. ~! 자신이나다른사람을 꽉 안는걸....

 

히로미: 알겠어요.

 

아다무스: 주저하지 마세요. 자신을 안는것도말이에요. 포옹을 하려면 이렇게 하세요. (아다무스가 열정적으로자신을 껴안는다) ! 이렇게요 이렇게 꼭... 이렇게 열정을 다해서요.

 

린다: 잠깐만요! 우리한테 한번만 더보여주세요.

 

아다무스: 싫어요 (웃음). 좋아요 감사합니다.

 

히로미: 감사해요.

 

아다무스: . 좋습니다 (청중들이 박수를 치고 일본 샴브라들이 자리로 돌아간다).

 

아다무스: 우리 모두 크게 포옹해봅시다. 일어나서옆에 사람한테 포옹하세요. 셋이서 말구요. 셋이서 말고 둘만포옹해요. (청중들이 자리에서 일어나서 서로 껴안느라고 큰 소리들이 들린다). 그마안! 들고 업지 마세요! 탄트라수업 아닙니다. 단순하게 안아주세요. 거기선 왜 또 침범벅을하시나요?

 

린다: ~!! (청중들이 계속 포옹을한다. 그리고 겨우 자리에 앉는다)

 

아다무스: 자 여러분 에너지가 달라지는게 느껴지시나요? 에너지가 달라졌습니다. 포옹하기 위해서 일본에서 먼 길 오신거 감사합니다. . 그리고 이제.. (더큰 박수가 들린다) 그리고 남은 하루는 여기 있는 모든분들이 당신을 포옹하고 샴브라의 열정적인 포옹을보여줄겁니다.

 

여기 제 요지가 있습니다. 일상에서 몇 퍼센트의 시간과 에너지를 자학하고 비난하고판단하고 생각을 자기 뜻대로 하려고 하시나요? 여러분 한분한분 모두100%입니다. 백퍼센트입니다. 칠판에 적어주시겠어요? 100 퍼센트입니다. 여러분이 하는 그 생각안에 판단이 깔려있습니다. 바깥으로 나오건 아니건 말입니다. 잘 모르지만 모든 생각에 판단, 비난, 기타등등이 깔려있습니다.

 

포옹을 생각해보세요. 포옹이요. 포옹에무슨 문제가 있죠? 그런데 거기에 “포옹 똑바로 못하면 어떡하지? 과하게하면 어쩌지? 세게 껴안아서 아다무스가 날 변태라고 생각하면 어떡하지?란생각이 있습니다. 그래서 뒤로 주춤합니다. ”다른 사람이보게되면 어쩌지?” 이걸 보시는 분들 중에도 있습니다. 여러분이보기에 그게 좋은 생각일지라도 그런게 깔려있습니다. 어둠으로 들어갈수 있는 위험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든 생각들이 말입니다.

 

여러분은 그것들과 싸울수 없습니다. 그런 생각들을 극복할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리고”에 있을수 있습니다. 넘어갈수 있습니다. “그래 알았어, 아다무스 -그개자식이- 내 생각들이 전부 병신이랬으니까. 자가 비난 비판평가들은 필요없어. 스스로를 비난, 비교, 평가, 자학해서 여러분이 달라지고 나아질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좋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것도 아닙니다. 여러분을 사회적으로 올바른사람으로 만들어주는것도 아닙니다. 여러분을 잘 더 교육받게 만드는것도 아닙니다.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것도 아닙니다. 부유하게 만드는것도 아닙니다. 중독에 걸리거나 멍청한짓을 하거나 여타 다른것들을 하는걸 막아주지도 않습니다.정말 안 그렇습니다. 정말 그렇지 않아요.

 

쓰레기가 들어간 이 생각의 줄기들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그 생각들을 극복하려고하는게 아닙니다. 아니요, 그렇게 말한게 아닙니다. 쓰레기가 그 생각안에 들어갔다고 했습니다. 어느날 그 쓰레기들이나올 잠재적인 가능성이 있습니다. “난 뚱뚱해, 난 등신이야. 난 성공못했어. 나는 무당이 아니야. 나는...

 

깊이 숨을 마시고 “그리고”입니다. “오, 이제난 여기서 끝났어. 경계막들을 지나가서 망했어”

 

마음은 프로그램화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한동안은 그런 반응을 보일겁니다. 마지막에는 놓아주고 넘어가서 “그리고”에 들어갈겁니다. 마음안에프로그램화 되어있는 무거운것들이 정말 많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됩니다. 그리고 내면에서 공격하는 것을멈춤니다. 내 안에 있는 거지같은걸 극복하는게 아닙니다. 그런게아닙니다. 실제로는 비난을 떨쳐내려고 비난을 이용하는것과 같습니다. 비난들을멈추지 않고 그물망으로 건져올리는것과 같습니다. 스스로를 평가하고 스스로 평가하는걸 또 평가함으로서자신을 공격합니다. 여러분에겐 “그리고”가 있습니다. “그래이건 내 일부야. 와아! 놀라워. 재밌어. 여기 이 위에 서있어. 저런것들은필요없어. 내게 변화나 다른것들을 가져다 주지 못해. 이건내 일부야. 내 표현이야. 하지만 내 전부는 아니야”

 

Second Question of the Day

 

오늘의 두 번째 질문

 

두 번째 질문입니다. 이 질문에 깊고 좋은 숨을 들이마시세요.

 

린다: 어어.

 

아다무스: 어서요, 제가 질문하기전에마이크 준비하세요.

 

린다: 준비됐어요.

 

아다무스: 어디 다른 사람 입에다 마이크 집어넣으세요.

 

린다: 지금요?

 

아다무스: , 그럼 질문을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놀란 표정을 보고 싶네요. 카메라가 여러분을 가리키고 있으니까요.

 

린다: 아다무스가 카메라 잡으면 되잖아요. (웃음)

 

아다무스: 카메라요.

 

린다: 마이크 가까이 대주세요.

 

안트제: 알겠어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사탄의 가장 큰업적이 무엇인가요? (린다가 헉 한다) 사탄의 가장 큰 업적이무엇일까요? 아하! 사탄 얘긴 꺼내면 안되는군요!! (아다무스가 웃는다)

 

안트제(여성): ,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사탄 아시죠?

 

안트제: 아니요.

 

아다무스: 사탄이요!

 

안트제: 몰라요.

 

아다무스: 악마요! 악마말이에요.

 

안트제: 아 알아요!

 

린다: 사트가 알아요! 기다려요! 사트가 알아요! (린다가 마이크를 잡고 사트에게 넘긴다) 사트가 악마를 알아요.

 

아다무스: 와아, 와아, (린다가 크게 웃는다) 오 그거- 잠깐만요! 잠깐만요. 잠깐만요!

 

린다: 사트가 악마를 알죠.

 

아다무스: 잠깐만요. 그건 고전적으로도와주는 방식이죠. 그건 도와주는겁니다. 사트에게 가겠습니다. 하지만 이걸... 그러니까 악마,루시퍼를 아시나요?

 

안트제: .

 

아다무스: 사탄이요.

 

안트제: .

 

아다무스: 사탄의 가장 큰 업적이 무엇인가요?

 

안트제: 죽으면 사탄한테 가게 된다는거에요.

 

아다무스: . 죽으면 지옥에 갑니다. 사탄한테 가죠.

 

안트제: 사탄한테 가요.

 

아다무스: 루시퍼의 집으로요. .

 

안트제: .

 

아다무스: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그 점에 대해 계속 걱정하시나요?

 

안트제: 아니요 걱정안해요.

 

린다: 안트제는 천주교 신자 아니에요.

 

아다무스: 천주교 신자라고는 안했습니다.

 

안트제: 네 안했어요.

 

아다무스: .

 

안트제: .

 



번역: 수민, 구슬

 

 

 

프린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