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온 시리즈 9장 (하)|Walk on

|

아다무스: 굿. 다음. 사탄의 가장위대한 업적이 뭘까요?

 

사트: 날 침대에서 걷어 찬 거요.(아다무스 웃음)

 

아다무스: 전 와이프가 그랬죠.(많은 웃음)바둠,

!


 

린다: !!!!

 

아다무스: 그가 당신을 침대 밖으로 걷어찼다.

 

린다: !

 

아다무스: 무슨 뜻이죠? 그가 당신을 깨웠다는 말인가요?

 

사트: 그는 더 이상 저와 시간을 함께하지 않을 거예요.

 

아다무스: 그가 그렇게 할까요? 그는 이제 겁내지 않아요, 그렇죠?

 

사트: .

 

아다무스: , 오케이.

 

사트: 이제, 아이엠이니까요.

 

아다무스: 오케이. 침대 밖으로 걷어차다. 오케이. . 만약 사탄이 지금 여기 나타난다면, 우리들 모두 앞에 말이죠. 만약 그렇다면...(아다무스 웃음) !

 

사트: , 갑시다~!

 

아다무스: 난 그냥 슬쩍 이야기해보려고 한거예요, 콜드레, 그가 하지 못하게 막으려고하네요. 여기서 우리는 힘겨루기 중입니다. 만약 콜드레가 사탄을 채널링하고, 사탄이 나왔다면요. 여러분은 그와 이야기를 했을까요?

 

사트: ,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아다무스: 당신은 무슨 이야기를 했을까요?

 

사트: 소싯적 침대에서 재밌었던 이야기들이죠.(아다무스 웃음)

 

아다무스: 둘이서 그랬다는 말이죠? , , , , 좋습니다. 화려한 과거군요.(더 많은 웃음)

 

사트: 저도 그랬다고 들었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오케이. 대단하군요. 다음. 고마워요, 사트. 고마워요.

 

사탄의 가장 위대한 업적. 이곳에 왔을 때 이런 이야기를 할 거라고, 절대 생각지 못했을 겁니다.

 

바바라: 그 사탄이 이곳에 여러분 모두와 함께 있습니다.

 

아다무스: 오케이.

 

바바라: 그가 있어요.

 

아다무스: 맞아요.

 

바바라: 그렇죠.

 

아다무스: 당신이 몸담았던 종교가 뭔가요?

 

바바라: 카톨릭이요.

 

아다무스: 카톨릭. 오케이, 그녀가좋은 답변을 했습니다.

 

바바라: 전 사람들한테 항상 신앙 회복 중인 가톨릭 신자(recoveringCatholic)라고 말하죠.

 

아다무스: 신앙 회복 중인 가톨릭 신자(recovering Catholic). , .

 

바바라: 그랬죠.

 

아다무스: 자 지금 사탄에 대해서는 느낌이 어떤가요?

 

바바라: 전 그런 쓰레기에 대해서는 신경 안 써요.

 

아다무스: 정말요?

 

바바라: .

 

아다무스: , 좋습니다. .

 

바바라: 제 생각에 우리가 친구였던거 같아여, 과거 생애에서 말이죠.

 

아다무스: 맞아요. 우리는 모두 사탄과 절친이었죠. 전 사탄과 친구는 아니었습니다.

 

바바라: .

 

아다무스: 오케이, , 그리고...

 

바바라: 그리고 예전에 전 사탄 측면에게 애착이 있었어요, 이번 생애의 좋았던부분에서요.

 

아다무스: , 그 말이... 무슨뜻이죠?

 

바바라: 그냥 제가 어떻게 성장을 했고 믿음을 가졌나에 대해서요.

 

아다무스: 맞습니다. 사탄에 대해서 두려움을 가졌다는 의미인가요?

 

바바라: 그렇죠. 제가 어떻게 했냐에 따라 지옥에 갈 거라고 말이죠.

 

아다무스: 맞습니다. 맞아요.

 

린다: ~! 뭘했나요?

 

아다무스: 그래서 나쁜 짓을 얼마나 했나요? 당신이 한 일 중 가장 나쁜 일이뭐죠?

 

바바라: 이번 생애에서요?

 

아다무스: . , 다른 생애도괜찮고요, , 안 세어 봐도 됩니다. .

 

바바라: , . 말할 수 있을지모르겠네요.

 

아다무스: 콜드레가 제게 물어보지 말라고 요청하는군요. 신사처럼 굴어야겠습니다. 넘어가죠. 하지만 적어도 잠시나마 당신이 그에 대해 의식을 해볼수 있었습니다.

 

바바라: 맞아요.

 

아다무스: 그렇죠. 오케이. 그리나쁘지 않았어요.

 

바바라: 다른 사람도 그럴 거예요.

 

아다무스: 사트는더 나쁜 짓을 많이 했어요.(그녀 웃음) 오케이, 고마워요.

 

바바라: 고마워요.

 

아다무스: 고마워요.

 

린다: 더 있나요?

 

아다무스: 사탄의 위대한 업적. 보세요. 루시퍼, 악마에 대해서 이야기해도 괜찮을까요, 모든 것을 여기서요? 하지만 지금은 잠시 멈춰보죠. 왜냐하면 이번 세션 전에 콜드레와이야기를 한게 있거든요. 보통 그러진 않지만, 그에 대해이야기를 할 때, 콜드레의 괄약근이 긴장하는 것을 알고 있었...

 

린다: 뭐요?!!!(웃음)

 

아다무스: 여러분에게 오늘은 내용이 좀 격할 것이라고 이야기 했었죠. 제가착해져야 할까요? 우리는 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야 했었고, 저는이야기해야 했습니다. 친애하는 콜드레, 제프리, 우리는 마지막 주제들로 들어갈 겁니다. - 카톨릭 배경에서 태어나고, 자란 것에 대한 것이죠 – 여러분은 우리가 왜 이러는 지를 이해해야합니다. 그것을통해 우리가 가고 있는 곳을 말이죠. 그는 여러분을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여러분 일부는 약간 압도되고 있지 않나요? 아마도, 우리는... 다른 이들이 어떻게 생각하고 말할까요, “오늘 컬트 모임에서 무엇을 했어요?” 오, 우리는 사탄을 불러냈어요.(일부 웃음) 걱정스런 웃음들이 들리는군요. - “오오오! - 그리고 나머지 분들은, ”오, 마이갓, 그게 우리가 하던 거였어?“네, 맞습니다, 정확하게 그게 오리가 하는 거죠. 우리는 사탄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이 방 한복판에 크고 빨간 악마가있어요, 그리고 그것은 불려 나와야 합니다. 그에 대해서논의 되어야 하죠. 우리가 예수에 대해서 이야기할 때, 린다는불안해하는 데, 오늘 사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 때는 훨씬 덜하는 군요.(웃음) , , 우리는 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 어디였죠, 다음은 누군가요?

 

린다: 여기요.

 

아다무스: 사탄의 위대한 업적이 뭐죠? 당신이 이 사탄 논의의 일부라는 것을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게 일어서 줄 수 있으세요?(웃음)

 

샤나: 오케이, 지금 전 사탄에 대해서 약간 혼란스럽네요.

 

아다무스: , 아시겠지만, 사탄이그렇게 만드는 거겠죠(음산한 목소리로 말함) 사탄이 당신을혼란스럽게 만드는 거예요. .

 

샤나: 사탄이 정말 뭐죠? 왜냐하면 전 루시퍼 쇼(TV 시리즈)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아다무스: 맞아요.

 

샤나: 제 말은, 전 정말...

 

아다무스: 루시퍼 쇼말인가요?

 

샤나: 맞아요!

 

아다무스: 전 잘 모르겠네요.

 

샤나: 루시퍼라 불리는 쇼가 있는데, 그는 되돌아 온 악마예요. 하지만 그건 모두 열정에 대한 거예요, 모든 사람들의 열정을 충족시키는것이요.

 

아다무스: 진짜 열정적으로 사람들을 껴안는 거요?

 

샤나: 당신을 충족시키는 어떤 열정적인 욕구들이든 상관없어요.

 

아다무스: 맞아요, 오케이.

 

샤나: 혹은 당신은 거래를 할 수도 있는데, 그러면 지옥에 가거나 그렇게되죠. 하지만...

 

아다무스: 흥미롭군요. 여기서 몇 분이나 그 프로그램을 보죠?(일부 손을 듬) 와우. 오케이.

 

샤나: 제가 유일한 루시퍼 시청자라고요.(그녀 웃음)

 

아다무스: , .(웃음)

 

샤나: , 오케이.

 

아다무스: 자 당신의 질문은, 루시퍼가 무엇이냐?

 

샤나: 아니요, 지금 전, 전악마에 의해서 괴롭힘을 당하진 않아요.

 

아다무스: 그렇죠.

 

샤나: 전 제 마음과 바른 선택을 하지 않게 만드는 우유부단함 때문에 더 많은 고통을 당하죠.

 

아다무스: 전 당신이 그것을 다시 말해주셨으면 해요. 아주 심오하군요. 당신은 그리 고통을 받지...

 

샤나: , 그래서 그것이 악마인가요? 아시겠지만, 우리가 하는 판단 같은... 에너지, 우리가 자신에 대해서 판단하곤 하는 생각들.

 

아다무스: 당신은 저의 첫 번째 질문과 두 번째 질문이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모르시는 것 같군요.

 

샤나: 맞아요! 그것이 악마인가요? 저는– 저는 지난 토요일 이후 좀 괴로웠는데, 차를 정비소에 가져갔고, 새차를 타봤어요. 새로 차를 살려는 의도는 없었는데, 아직계산을 하지는 않았고요. 그 일 이후로, 전 결정을 해야했고, 그것이 일주일 내내 저를 괴롭히고 있네요.

 

아다무스: 왜죠?

 

샤나: 그건, 2년 리스로 해야 할까,3년으로 해야 할까, 그냥 한 번에 지불해서 끝내버릴까.모르겠어요.

 

아다무스: 그리고 당신은 그 때문에 고통 받는군요?

 

샤나: 제가 잘못된 선택을 할 수 있을 거란 사실이 정말 저를 괴롭혀요.

 

아다무스: ! 오 여기서 멈춰봅시다.

 

샤나: 그것이 고통이죠.

 

아다무스: 잠시 여기서 멈춰봅시다. “내가 잘못된 선택을 할 수도 있어.

 

샤나: 그 때문에 후회할 수도 있고요.

 

아다무스: 오래 달린 뒤에 당신은 무엇을 하죠?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엇을 하며마무리를 할까요? “난 뭘 해야 할지 모르겠어. 난 차를수리하려고 갔던 거야.” 잠시 멈춰보세요. 거기서 무슨 일이일어났나요? 당신의 차가 말합니다, “때가 됐어. 우리는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어.

 

샤나: , 제 차는 절대...

 

아다무스: , 차가 말합니다, “됐어. 더 이상 안 돼. 난 내가 할 수 있을 만큼 당신을 태우고 다녔다고.” 당신은 멋진 차가 필요합니다. 진짜 멋진 걸로요. 지금 당신 차보다 더 멋진 차.

 

샤나: 모르겠어요. 그냥 조금 멋지죠.(그녀웃음)

 

아다무스: 차가 뭐죠?

 

샤나: 렉서스 RX 350 이요. 새디자인. 완전 멋져요!

 

아다무스: 괜찮죠.

 

샤나: 하지만 차를 사는데 돈을 쓰고 나면 죄책감이 들어요.

 

샤나: 괜찮아요. 제 말은, 괜찮다는겁니다.

 

샤나: 괜찮다고요?

 

아다무스: .

 

샤나: 하지만 전 부동산 관리 사업을 하는데, 잔디 깎기 기계, 잡초 제거기, 건초더미를 차에 싣고 다녀야 하거든요. 이전 차에도 그렇게 했었고요. 그러면 차는 트럭이 되버려요. 그냥 트럭을 사야 했었죠. 그런데 저는 이렇게 완전 멋진 컴포터블차를... 아직 결제는 하지 않았지만...

 

아다무스: 그런데, 콜드레가 말하길, “자신의말을 들으세요, (차에 끌고 다닐) 트레일러를 사면 되요.”라는 군요.(웃음) 이건어려운 게 아니에요! 힘든 게 아닙니다!

 

샤나: , 겨울에 사트게 제 트레일러를 보관해주지 않을 거예요.

 

아다무스: 사트가 악마로군요!(더 많은 웃음)

 

당신은 당신이 모든 일들에대해 얼굴을 찡그리지 않고, 내버려 둘 때, 자신의 삶이얼마나 재미있어 질 수 있는지 알 수 있나요?

 

샤나: 일주일 내내 전 자신을 괴롭혔어요.

 

아다무스: 자 이제 어떻게 할 건가요? 일시불로 살 건가요, 아니면 리스를 할 건가요?

 

샤나: 되돌아 갈 때까지 결정을 하지 않았어요.

 

아다무스: 그냥 여기서 결정을 하세요. 그것이 옳든 그르든, 그냥 선택을 하세요, 어떤 선택이즌지. 그저 하나를 고르세요. 세 번째 선택도 있나요?

 

샤나: 알고 있어요, 왜냐하면 제가 리스를 하면, 마음을 바꿀 수 있어요. , 전여전히 마음을 바꿀 수 있겠죠, 그러면 저는 많은 돈을 잃지는 않...(웃음) 보세요! 저는 저의... 이런모든 것을 통과해...

 

아다무스: 사탄이 그녀에게 어떻게 하는지 보세요. 그녀를 혼란스럽게 만들고있군요!

 

샤나: 무시무시하네요!!(더 많은 웃음)

 

아다무스: 사탄이 그러는 겁니다. 그냥 가서 그 젠장맞을 차를 사세요?! 그 망할 차를 사라고요. 사인을 하거나 뭘 하든 하세요.

 

샤나: 사트가 리스를 하라고 하네요.

 

아다무스: 하지만 보세...

 

샤나: 하나는 중요한 재정...

 

아다무스: 아니요. 사세요. . 그리고 마음에 안 들면, 다시 팔아버리세요.

 

이디쓰: 맞아요. 그건 그냥 돈이에요.

 

아다무스: 그리고 그건 문제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잘못된 선택을 내릴 수 없어요. 만약 당신이 3년 리스를 하던, 일시불로차를 사던, 그것은 여전히... 잠시 깊은 숨을 쉬어 볼까요?

 

샤나: 하지만, ...

 

아다무스: 아니요! 아니! 저는깊은 숨을 쉬고 말을 하세요라고 하지 않았어요. 전 그저...(린다웃음) 그것은 이미 작동되었어요. 작동 되었죠. 그리고 지금 저는 당신에게...

 

샤나: 그것을 끝내기 위해서.

 

아다무스: 그것이 당신에게 들어가기 위해서. 하지만 거기 실망이 있게 되면, 마음이, “오, 내가무엇을 해야 하지? 잘못된 선택일 수 있잖아.”라고 하죠. 우리는 오늘 그 모든 것을 날려버릴 겁니다. 당신은 심한 두통을앓을 겁니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 겁니다.

 

샤나: 전 당신이 그것을 없애줬으면 좋겠어요. 전 제가 그것을 제게서 없앨수 있으면...

 

아다무스: 당신은 그럴 거예요, 왜냐하면 – 그리고 당신은 한 편으론 그것을붙들고 있으려고도 할 겁니다. 제가 말하겠죠, “젠장 할, 그냥 사세요.” 사인하세요. 그렇게해서 당신의 계좌가 바닥이 되든 아니든 전 상관 안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잘못된 선택을 내릴 수가없으니까요.

 

샤나: , 그것은 잘못된 것은 아닐 테지만, 후회를 할 수는 있어요. 전 후회를 하고 싶진 않거든요.

 

아다무스: 당신이 선택을 하지 않는다면 어떤 것에 대해서도 후회하지는 않겠죠. 단순합니다. 아주 쉽죠. 당신은 에너지들을 위해 일을 하려 합니다. 그것들은 당신을 위해서 일을 하고 싶어 하죠. 마스터들은 자신에게에너지들이 봉사하도록 합니다. 그것이 우아함의 정의이죠.

 

깊이 호흡을 하세요. 전 당신이 말하지 않은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상관 안합니다. 그것들전부는 전적으로 적절한 것이니까요. 그것들 중 어떤 것도 더 나낫거나 못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실수를 할 수 없어요.

 

샤나: 하지만 보세요, 전 완벽하고 싶어요, 그래서 저는 옳은 선택을...

 

아다무스: 모든 선택이 완벽합니다.

 

샤나: 그것이 저를 괴롭혀요.

 

아다무스: 더 낫거나 못한 완벽함은 없습니다. 이건 여러분 모두가 꽉 끼는속옷을 입는 것과 같죠, 왜냐하면 여러분은, “내가 뭘 해야하지? 어디로 가야 하지? 잘못된 결정을 하게 될까 두려워”라고하니까요. 그러고 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여러분은 결정을내리지 않게 됩니다.

 

샤나: 맞아요. 전 막혀 있어요.

 

아다무스: 아니면 위험이 제일 낮은 결정을 하죠.

 

샤나: , 저는 위험이 높은 선택을 안 해요.

 

아다무스: 전 당신에게 제가 무엇을 할지 말해 주겠습니다. 제가 무엇을 할지를요, 진지하게 말하는 겁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하지 않겠죠. 저는 가서 차를 두 대 살 겁니다.(린다 숨이 막힘)

 

샤나: ... 그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겠습니다. 왜냐하면...(일부 박수)

 

아다무스: 아니면 그가 차를 사게 하세요. 아니, 왜 안 되나요? 이제 오늘의 요점이 나옵니다. 마음이 들어와서 말하죠, “오, 맙소사. 그건 낭비라고. 버틸 수 없을 거야. 잘못된 거라고. 나쁜 일이야.”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저 여기서 “그리고”가되는 거죠. 거기에는 “그리고”가 있으며, 당신이 두 개의차를 갖는 현실이 있게 됩니다. 아름답고 섹시한 당신이 운전을 하기 위한 멋진 차를 얻게 되는 거죠. “내 멋진 차를 보세요.” 그러고 나서 당신은 트력을 탑니다. “헤이, 이것 봐요. ! 난 트럭도 몰고 있어요.(시골촌뜨기처럼 말함, 웃음)

 

란다: 멋지네요!

 

아다무스: 아시다시피...

 

린다: 다시 해보세요!

 

아다무스: 아니요, 다시는 없어요. 절대, 절대, 절대요. 저는절대 다시 하지 않을 겁니다.(더 많은 웃음) 이것은... 당신은 내가 그것을 하도록 하고 있군요. 오늘 당신은 제 손안에있어요. 전 심지어 그것을 위해 작업을 할 필요도 없어요.(더많은 웃음) 누가 차를 한 대만 가져야 한다고 하던가요.

 

샤나: ...

 

아다무스: 싸우세요. 해봐요, 싸워요.

 

샤나:[소리가 안남] ....그건 폭설에 대비한 거죠. 그러고 나면 당신은 주차를 위해 다른 또 다른 장소, 또 다른 차를찾아야...

 

아다무스: 그럼 다른 곳에서 살면 되죠!

 

샤나: 두 대는 너무 비싸요. 전 이미...

 

아다무스: 지금 이 내용을 듣고 있어요? 당신은 10대를 주차할 수 있는 집을 받을 수 있다고요. 그리고 마음이 모든쓰레기 같은 생각들, 제한들, 자기 판단들을, 그 역사들과 함께 뛰어 들어와 말합니다, “예, 하지만 넌 그것을 두려워해. 그리고 이건...” 여러분이 말하죠, “더 이상은 안 돼. 나는 그처럼 살지 않을 거야. 나는 내 차들을 주차할 장소를 걱정하며, 그렇게 살지 않을 거야.” 물론 그렇지 않죠. 그러고 나면 마음이 뛰어 들어옵니다. “예, 하지만 이런 것 모두는 그냥 멋진 판타지로 들리지 않아? 우리가그렇게 할 건 아니잖아, 그것이 좋게 들려?” 그것은 일이일어나기로 되어 있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극히 일부는 그렇게 해보죠.그것은 에너지들이 여러분을 위해서 일하기로 되어 있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것에저항을 하면, 계속해서 저항을 하면, 뒤로 밀쳐 두면, 여러분은 이러한 저항 속에 있게 됩니다. 그러면 작동을 하지 않게되죠. 거기에는 약간의 증감이 있을 겁니다, 여러분 머릿속생각이 90퍼센트 쓰레기에서 60퍼센트 쓰레기 정도로 말이죠. 하시겠지만 90퍼센트 쓰레기나 1퍼센트쓰레기나, 그것은 똑같습니다. 1퍼센트나 90퍼센트에서 차이는 없습니다. 여전히 쓰레기죠.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저 넘어 날려버릴 겁니다. 자 감사합니다. .

 

린다: 헤이, 아다무스. 봐요! 그것이 당신에게 오고 있어요!(그의 의자에 현금과 포트를 둔다)

 

아다무스: 당신은 엉뚱한 사발을 나한테 건냈어요. 거기에는 오달러 밖에 없잖아요. 나는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라고요.

 

린다: , , . 최소한 24달러는 들어 있어요. 제생각에는.

 

아다무스: 오케이.

 

린다: , 오케이. 우리는...

 

아다무스: , 여전히 잘못된 사발이군요.

 

린다: !!! 오케이.

 

아다무스: 그 잘못된 사발은 당신 거예요. , 24, 28, 그게 얼마 든지요.

 

린다: 30달러는 될거예요.(웃음)

 

아다무스: 나는 천달러부터가 아니면 세지 않습니다. 린다.(그녀 웃음) 오케이. , 우리는 여기서 오늘의 요점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이 제한들을 보세요, 쓰레기 생각들, 제 말은, 여러분이이 모든 것에 대해서 웃음을 지을 수 없다면 말이죠.

 

샤나: 아니오, 그건 고문이에요!

 

아다무스: 오케이, 자 깊은 호흡을 하시고,그냥 그것을 해보세요. 두 대를 사는 겁니다. 왜안 되나요? 보세요, 사탄이 이와 같습니다, “오!” 오케이. 다음으로넘어가 보소 싶군요. 할 게 많이 있습니다. 자 두명 더요.

 

린다: 두 명 더.

 

아다무스: . 사탄의 가장 위대한 업적이 뭐죠?

 

빈스: 우리를 이 요점으로 데려왔군요.

 

아다무스: ! 바로 그것이죠, !

 

빈스: 자신을 불신하고, 믿지 않고, 사랑하지않는 거죠.

 

아다무스: 아주 좋은 답변입니다. 아주 좋은 답변입니다. 이 요점으로 우리를 데려 왔군요. 절대적으로요. 좋아요. 한 명 더. 당신은끝났고요, 빈스. 사탄의 가장 위대한 업적.

 

헨리에트: 두려움, 공포, 패닉의시나리오들을 우리에게 주는 거죠. 그것은 사람들이 멈추도록 합니다.

 

아다무스: , 모든 사람이 그와 같죠. 그리고일부는 다른 이들보다 더하죠. 전체적으로 이런 것이 있죠, “내가뭘 해야 하는 거지? 내가 잘못된 일을 하고 있는 거야? 난결정을 내리기가 두려워. 왜냐하면 그것이 잘못된 결정일 수 있으니까,내 삶에 잘못된 일들을 많이 만들어 낼 거라고.” 여러분은 계속 그렇게 존재할 수 없습니다. 그럴 수 없죠. 여러분은 계속해 나가고 싶어 하지 않으며, 계속 그렇게 존재할 수도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넘어 가야 해요. 이 모든 쓰레기들, 제한들, 그것은여러분 안에 깊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사탄의 가장 큰 업적

 

, 그런데, 사탄의 가장 위대한 업적에 대한 저의 답은, 사람들이 그가 존재한다는 것을 믿게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사탄. 사탄은 없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믿음들 안에서 만들어낸 것 이외에는말이죠. 세상에 악마가 존재한다는 것을 인간들에게 납득시키려는 일부 사람들, 어떤 것들, 그것이 가장 큰 업적입니다. 세상에 악마가 있다는 사실을 정말 자랑스러워하는 일부 사람들, 집단들이있습니다. 그렇지 않아요. 심지어 여러분도 그것을 믿습니다.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당신이 그것을 사탄이라 부르든, 악마라 부르든, 나쁜 에너지라 부르든, 어둠의 에너지라 부르든, 그것의 가장 큰 업적은 그것이 존재한다고믿게 만든 것이죠. 만약 여러분들이 계속해서 그것을 믿고 있다면, 우리는더 나아갈 수 없습니다.

 

악마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나쁜 결정들도 없어요. 실수들도 없습니다. 죄라는 것은 없어요. 카르마도 없습니다.

 

, 여러분 일부에게 이것은 기본으로 들릴 겁니다. 일부는 말하죠, “예, 맞아요, 난 이미그것을 알아요.” 하지만 저는 여러분이 자신의 삶을 바라보기를 간청합니다. 여러분 생각들, 재한들, 그리고어떻게 악마, 어둠 혹은 나쁘다는 전체 개념들이 여러분이 하는 모든 것들에 함께 짜여있는지를 말이죠. 그리고 말 그대로 그것이 어떻게 여러분의 삶을 모양 짓는지를 말입니다. 그것은여러분의 삶을 모양 짓고, 여러분은 거기서 나오기를 두려워합니다. 여러분이자신을 판단하지 않을 때, 컨트롤하지 않을 때, 평가하지않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날지를 두려워합니다. 나쁜 짓을하지 않을까? 그것이 여러분이 머물러 있는 이유입니다. 왜냐하면“내가 다시 나쁜 일들을 하지 않을까?”하며 의문을 가지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과거 삶들로부터쓰레기들을 가져다 놓습니다. 심지어 그것이 사살이 아닐지라도 말이죠.여러분은 심령사들에게 가고, 그들이 말하죠, “오, 과거 삶에서 당신은 살인자였군요.” 그리고 그것은 아니죠, 아닐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많은드라마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을 믿습니다. 그리고그들은 여러분의 돈을 긁어가고, 여러분은 이 쓰레기들을 주변에 가져다 놓죠. “나는 과거 삶에서 진짜 나쁜 사람이었음에 틀림없어. 지금 내 삶을봐. 그게 내 카르마야.” 아니. 전혀 그런 것이 아닙니다.

 

그것을 믿는 사람들을 이외에사탄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믿기로 선택한 사람들 말고, 모든창조계에서 악마는 없습니다. 그리고 린다씨, 칠판에 적을수 있으면, 전 정말 제 칠판이 그리워요... 하지만...

 

린다: !!! 참 안됐군요.

 

아다무스: 마스터는 살아가기 위해서 악마를 넘어 걸어갑니다. 마스터는 살아가기위해 악마를 넘어 걸어갑니다. 단순하죠.

 

그것은 힘든 건데요,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것을 죄, 악마, 어둠, 사탄, 나쁨, 이원성, 그 어떤 것이라고 부르든,여러분의 삶에 그것은 심오한 영향을 미칩니다. 자신이 얼마나 깨달았다고 여러분이 생각을하든 상관없이 말이죠. 여러분은 자신에 대해서 많은 판단을 합니다. 여러분이잘못했던 일들, 잘못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일들. 여러분은세상에 대한 판단들도 가지고 있습니다. 세상을 바라보곤, 종종이렇게 말하죠, “세상이 참 나쁘구나. 나쁜 짓을 하는 나쁜사람들이 있어.” 사실, 진짜 그런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그것을 구독하는 한, 그런 것들이 존재하게 되는거죠.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되돌아가, 어둠의 근원, 악의 근원을 바라보려 해본다면,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될 겁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그것을 믿기 전까지는, 진짜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러고 나서 사람들은 태어날때부터 뿌리 깊게 박혀 있다고 생각하게 되죠. 원죄. “당신은선하다는 단어를 생각을 할 수 있기 전부터 악합니다.” 종교로부터 사람들의 마음속에 이것이 쑤셔 넣어진거죠. 그들은 마음을 프로그램합니다. “반대되는 힘이 존재해.

 

다음 장. 악마(evil)라는 말을 써주세요.

 

린다: 얼마나 크게요?

 

아다무스: 페이지 절반 크기로요.

 

린다: 고마워요.(칠판에 EVIL을쓴다)

 

아다무스: 그러면, 여러분 대부분이 알고 있듯, 여러분은 거꾸로 그것을 읽죠. 그럼 뭐가 되나요?

 

린다: !(LIVE(살다)를적는다)

 

아다무스: 영어로 하면 ‘살다’. 살아가다.그것은, 아시다 시피,, 그들 대부분은...

 

린다: 맘에 드네요.

 

아다무스: 그들은 서로 반대죠. 그럼에도 똑같은 철자를 사용합니다. 영어로. LIVE EVIL. 하나는다른 편에서 빼앗고. 하나는 언제나 다른 편에서 빼앗습니다. 당신이철학적으로, “오, 나는 악마를 믿지 않아. 나는 어둠을 믿지 않아.”라고 말을 하든, 안하든, 여러분은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의 모든 일면들을 구성하는 부분인 것이죠.

 

상상해보세요. 만약, 여러분, 잠시동안, 어둠이, 죄가, 사탄이, 부정이, 악마가 인간 존재들 사이에 결코, 결코, 결코, 결코 퍼져있지 않았다면 어땠을까요. 태어났을 때, 누구에게서도 부정, 나쁘다는 것에 대해서 들어보지 않았다면 어땠을까요, 영혼을 가져가려하며, 그림자 속에서 모든 것을 지켜보고 있는 사탄에 대해서 누구도 들어보지 않았다면 어땠을까요? 상상해보세요, 만약 어둠이나 부정,나쁨이라는 모든 것들 존재하지 않았다면. 그것이 얼만큼 인간들의 의식을 변하게 했을까요. 결코 이전부터 있던 것이 아닙니다. 심지어 집단의식에 존재하지도않았습니다.

 

만약 전 세계 길거리 모퉁이마다있는 교회들이 자신의 건물들에 “예수 천국 불신 지옥(Get saved now or Satans going to take your soul, 구원 받거나 사탄에게 영혼을 빼앗기거나))” 같은 말들을 붙여놓지 않는다면 어떨까요. 그런 것들이 신념 체계안에 존재하지도 않으면 어떨지 상상해보세요. 그저 삶만이 있으며, 그것은삶이 완벽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 말은 삶은 그저 경험인 것이며, 거기에는 옳고 그름이 없다는 것입니다. 잘못되었다거나, 나쁜 일을 했다거나, 신이 마음에 들어 하지 않는다는 말을 들은아이는 없었습니다.

 

잠시 상상해보세요, 여러분은 자신이 어둠이고 끔직하다는 말을 결코 들어보지 않았습니다, 악마가여러분을 데려가거나, 언젠가 지옥으로 가게 될 거라는 말을 들어보지 않았어요, 그리고 신념 체계 안에서도 그러지 않았고, 여러분은 나쁜 일을 했다는일을 한 번도 들어보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상상하기 좀 힘이들 겁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서 그런 것들이 필요하거든요 – 판단, 평가, 반대되는 힘의 이원성. 하지만여러분은 그러한 느낌들을 붙들고서는 걸어갈 수 없습니다. 그럴 수 없어요.

 

자유란 이전에 어떤 나쁜짓을 했다는 생각 내려놓기입니다. 자유, 써 주세요, 자유는 이전에 어떤 나쁜 짓을 했다는 생각 내려놓기입니다. 사람들은그것을 위해 싸울 겁니다. 여러분도 어느 정도 싸울 겁니다. 이타락한 분들과 변화무쌍한 날씨와 온갖 일이 벌어지는 이때 이 세션을 한다는 것은 아주 적절합니다. 정말그렇습니다. 가용한 에너지를 활용하기에 완벽한 시간입니다. 여러분이그 에너지를 상반된 또는 반대되는 에너지라 불러도 말입니다. 그것은 그런 시각이 변하도록 도울 겁니다.

 

자유란 이전에 어떤 나쁜짓을 했다는 생각 내려놓기입니다. 그런데 아십니까? 여러분은말할 겁니다. “까짓거 내려놓지 뭐, 50 퍼센트, 60 퍼센트, 아니면 90퍼센트 정도.” 상관 없습니다.10 이나 20 퍼센트 남는다 해도, 역시 100 퍼센트입니다. 그것은 자신이 조금 모자란다는 느낌 모두를 버리기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뭔가 잘못되거나나쁜 일을 했다고 느끼면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인생에 사탄이나 어둠의 그림자가 어른거린다면여러분은 자유롭지 않습니다.

 

여기에 제가 여러 미스테리스쿨에서 가르치며 언급했던 분리지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론적으로 논쟁을 할 하나의 분리지점입니다. “바깥 세상은 사악하다. 사태를 보라. 사람들은 서로 죽이고, 서로 훔친다. 서로 노예를 만든다.” 그렇죠, 왜냐하면세상엔 영원히 굳어진 어떤 핵심 신념이 있습니다. 그것은 인간은 악하고 사탄이 존재하고 어둠이 존재한다는믿음입니다. 따라서 사람은 무엇을 해야 하지요? 사람들은의식의 작용을 따릅니다. 사람들은 그 믿음으로 프로그램되어 있습니다.“너는 나뻐. 너는 나쁜 짓을 했어. 넌 틀렸어.” 그래서 여러분은 경직됩니다. 결정을 내리기가 두려워 집니다. “잘못된 결정을 했는지도 모르겠네.” 여러분이 그럴 리 없습니다. 그럴 리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심호흡 한 번 하고 하던 대로하면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런 한계점과 싸웁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날개를 펴기가두렵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자신이 나쁜 사람이고 날개를 너무 많이 펼쳐서, 나쁜 짓도 거대하게 할지 모른다고 수없이 들어왔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마음을 열기가 두렵고, 스스로를 드러내기가 두렵습니다. 왜냐하면자신이 과거에 권력을 오용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누군가가 그런 말을 했거나 책에서 그런 글을 본 것입니다. 그것은 지난 전생의 일입니다. 여러분은 어느 고대 왕국의 왕이나왕비였고, 나쁜 짓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여러분이안 그랬을 지도 모르고, 사실 그것은 상관이 없으며, 또사실 여러분은 그런 힘이 두렵습니다. 파워라는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 부분은, 여러분 모든 분들은 권력이 두렵습니다. 하지만 권력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필요 없습니다. 파워는 없습니다. 파워에 대한 필요도 없습니다.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옵니다. 그것은 권력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에너지의 축적에 관한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모든 에너지가 도착해서 여러분에게 적절한 시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그 앎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쌓아둘 필요 없습니다. 그것에 매달릴 필요도 없습니다. 누군가 빼앗아 가 버릴까봐 두려워서 말입니다. 그것은 모두 거기에있습니다.

 

이것은 커다란 도약입니다. 이것은 거대한 도약입니다. 도약은 작은 걸음으로 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권력없이 살던가 아니면 이런 나쁘다는 생각을완전히 버리던가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은 여전히 그 안에 100퍼센트 빠진 겁니다. 그래서 제가 말한 겁니다. 여러분이 아무리 “뭐, 난 내려 놨어. 내가 나쁘다는 생각과 두려움, 그리고 나쁜 생각들에 대한 중독을 벗어 났어.” 하더라도, 30퍼센트에 있더라도, 여러분은100 퍼센트에 있는 겁니다, 라고요.

 

이것은 커다란 도약입니다. 이것은, 제가 말한 대로, 해체와변화의 날이며, 자유란 자신이 이전에 어떤 나쁜 짓을 했다는 생각 내려놓기임을 이해하는 지점으로 가는대목입니다. 여러분은 나쁜 짓을 하지 않았습니다.

 

마음 속으로 다음과 같이따지지 마세요. “뭐, 좋아, 내가 어렸을 때, 집에 불을 냈지.그게, 우주가 하는 일을 도운 건데 뭐.” 그냥입 다무세요. 그냥 지나가세요. 이유를 달지 마세요. 안 그러면, 함정에 사로 잡히고 맙니다. 그냥 지나 가세요 ...

 

사악함이란 없습니다. 권력도 없습니다. 그런데 말이죠,그 두 가지 사악함과 권력은 대중의식 속에서 너무나 비슷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두렵습니다. 여러분이 두려워서 말합니다. “내가 마음을 열면 어떻게 되지? 내가 진정한 내가 되도록 놔두면 어떻게 되지? 아이고, 맙소사, 권력, 그리고잠재적 어둠이라니.” 그런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인간이지어낸 가장 큰 거짓말입니다. 그리고 다시금 계속해서 지어낼 겁니다.속죄, 구원, 등등이란 용어로 말이죠. 그것은 모두 거짓말입니다. 파워,어둠, 사탄, 기타 그런 모든 것들은 그저 거짓입니다.

 

사탄의 가장 위대한 업적이뭘까요? 자기가 존재한다고 사람들이 믿게 한 것이죠. 하지만존재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이 믿지 않으면요. 권력도 마찬가지입니다. 권력에 대한 가장 큰 오류는 뭘까요? 권력이 없다는 겁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 다는 겁니다. 그래서 이제 미랍한 번 하고 싶어 집니다.

 

그냥 지나가기

 

이 미랍은 특별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기 있고, 왜냐하면 이것은 여러분이 이런 말을잘 안 하는 지점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것을 할거야, 그리고생각은 나중에 할거야” 이런 말말이죠. 이것은 여러분에게 곧장 다가 올 것입니다. 다른 말로 하면, 이 미랍은 진정으로 악에 대한 의식을, 나쁨에 대한 의식을, 자신에 대해 안 좋게 생각하는 것들에 대한의식을 흔들어 없앨 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자신이 나쁘다는 말을 이제껏 들어 왔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악이 존재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는 의로운 기독교인과 무슬림 그리고전 세계의 온갖 소식을 듣습니다. “오! , 그 자는 사탄이야.

 

그러나 그들의 지도자는 바로여기에 앉아 있습니다. 그 종교의 지도자가 바로 여기에 앉아 있습니다.그리고 여러분은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세상에 어두움과 악이 존재하고 악마가있다고 믿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예수나 모하메드나 또는 그들 스스로 만든 광대를 통하여 저 세상으로돌아가야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몇몇 기겁하고, 몇몇 웃음). 광대 맞습니다! 광대에요. 그들은스스로 주장하듯 그런 존재가 아닙니다. 제가 아는 예슈아는 그들이 선전하는 그 예수와 전혀 다릅니다. 그래서 저는, , 예수퇘, 할 수 있습니다. (린다 기겁함) , 저는 예수에게 침을 뱉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예슈아를 알기 때문이죠. 그는 대단한 인물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사람들이 받들어 모시는 그 존재가 아닙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제 선택에놓여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의 길을 고릅니다. 어둠, , 나쁜 사람, 천국, 지옥, 그리고 이들을 통해 여러분은 구원을 받습니다. 여러분은 그 길을 택하거나 아니면 여기 이 길을 택합니다. 파워는없습니다. 심지어 어떠한 어둠도 없습니다. 루시퍼는 없습니다. 그런 건 없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따르도록 짜 맞추어진 단지 게임일분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그 선택이 뻔한 것처럼 보이지만, 여러분은 갑자기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어, 만일 아다무스가 사탄이면 어떻게 되지?” 그런 말을 전에 들어 봤습니다. 이전에 말이죠. “아다무스가 사탄이면 어쩌지, 그래서 우리에게 자유라는 미끼를 던지는 거면 말이야? (웃음) “예, 난 그런자유는 원치 않아. 그런 건 루시퍼나 하는 짓이지.” 그러나마음은 여기를 올려다 봅니다.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말입니다. “이차를 사야 되나? 아니면 리스를 해야 하나?” 재미있는 것은여러분이 정말로 실수를 할 수 없다는 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어떤 여정을 선택하시렴니까?

 

자 이제 함께 미랍을 합시다. 이제, 이 미랍은, 말씀드린대로, 여러분의 삶에 영향을 줄 겁니다. 여러분이 그렇게놔둘 테니까요.

 

린다: 그게 무슨 뜻이지요? (몇몇 웃음)

 

아다무스: 그게 무슨 뜻이냐면, 이 모든 환상, 여러분이 어둠에 대해 가졌던 그런 환상은 ... 뉴에이지 조차도어둠을 밀어내지요. 그들은 어두움을 밀어냅니다. 모두 밀어냅니다. 그런데 그것은 환상입니다. 파워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도 환상입니다. 사탄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환상입니다. 그것들은 모두,잠시 깊이 느껴보세요. 신과 사탄을. 그들은둘다 파워게임입니다. 둘 다 말이죠. 그리고 여러분은 파워에대해 생각합니다. 파워. , 인간들은 파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것은 커다란 거짓말입니다. 아주 큰 거짓이지요. 파워는 없으며,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에너지가 있을 뿐이며, 에너지는 여러분을 위해 일합니다.

 

(그가 밖에 부는 폭풍을 인식한다) 제가 드라큘라로 변할 것 같은 분위기군요 (웃음). 바로 여기 트랜실베니아에서 말이죠. 그럼 여러분, 깊은 호흡을 하시고 이 미랍으로 들어가 봅시다. 그런데 말이죠, 만일 여러분이, 정말 아주 아주 진지하게 드리는 말씀인데요, 만일 여러분이 바로 지금 어떤 변화에 준비가 돼있지 않다면, 그냥돌아서 나가 주시기 바랍니다.

 

린다: 무슨 변화인데요?

 

아다무스: 만일 여러분이 바로 지금 변화에 준비돼 있지 않다면, 접속을 끄거나나가세요. 왜냐하면 이것은 이전의 미랍과는 다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보통 이러지요, “뭐, 난 그냥 에너지 안에 앉아 있을 거야. 그것이 얼마나 좋았는지 나중에 판단하면 돼. 맘에 드는 정도가 10%인가, 아님 20, 30? 이제는‘모아니면 도‘인 시간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더 이상 여러분을위해 살살하거나 약하게 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나는그것을 부분적으로 함으로써 마스터가 될거야.” 이제는 전부 아니면 전무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그저 기분 좋은 마사지처럼 하고서, 여러분이 다시그 허접한 삶으로, 잡스런 생각으로 돌아가게 내버려 둘 수 없습니다.그것은 변해야만 합니다. 이 미랍은 바로 그런 점이 녹아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 가지를 변화시킬 겁니다.

 

, 그럼 조명을 적절하게 맞춰 주시고요. 음악도 틀어 주세요.

 

깊은 호흡을 하세요.

 

(음악 시작됨)

 

재밌군요, 저한테만 빛이 비치다니 (아다무스 웃음)

 

어둠의 거짓을 넘어서는 미랍

 

, 샴브라 여러분, 전 세계뿐만 아니라 여기 마스터클럽에서도, 이제 그 변화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악의 의식을 벗어나는 그 변화, 그것은 모든 사람들의 삶에 아주 강력한 존재가 되어 버렸습니다. 여러분의뇌리 속에 진리라고 새겨져 버렸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종교적 배경이 있든 없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다만 여러분이 그것을 대중의식으로서 흡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자신을 너무 심하게 판단했습니다. 그리고 그 악이라는 단어, 또는어둠이나 사탄이나 그저 나쁘다는 단어를 사용하든 안하든 이제는 완전히 지나갈 때입니다. 10% 더 낫고, 50% 더 낫고가 아니고, 완전 전부 말입니다.

 

이것들은 아주 아주 거짓이며, 예 그렇습니다, 저는 수 세기에 걸쳐 철학자들과 토론하고 이치를따졌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은 마쿄였습니다. 그들은 애써 왜악이 실재하는지 설명하려 했습니다. 그러면 저는 말했습니다. 그것이실제적인 이유는 당신들이 그렇게 믿기 때문입니다 라고요.

 

사탄, , 어둠의 가장 지대한 공로 중의 하나는 그것이 존재한다고 사람들이믿게 만든 것입니다. 그러나 아닙니다.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행성 위의 모든 사람들이 그 생각을 내버리면, 그 생각을 지나가버리면, 이 행성은 완전히 달라질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그러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어둠을 철석같이 믿습니다. 정말로철석같이요.

 

가장 적극적인 것은 종교였습니다. 그들은 어둠에 많은 것을 걸었습니다. 그것을 조장했습니다. 자신들의 마케팅에 그것을 이용했습니다. 그리고 자유에 대해서는 말하지않습니다. 은혜로운 삶에 대해서 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영혼의 아름다움은 말하지 않습니다.

 

여기 마스터 클럽에서 아주소수의 사람들과 앉아 있으면, 여기 인터넷 상에서, 여러분은그것을 힘들이지 않고 내 버릴 수 있습니다. 그 점이 그것의 묘미입니다. 그 점이 그것의 아이러니입니다. 어둠은 싸워서 없애는 것이 아닙니다. 그냥 지나가는 겁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그것을 내려놓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게 아닙니다. 얼마나 걸릴지얼마나 힘들여야 할지 생각하는 게 아닙니다. 그냥 하는 겁니다. 여러분에그런 지점에 와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생각하지않습니다. “그럼, 어둠에 대한 그 두려움을 조금 가지고있어도 되겠지, 어둠에 관한 믿음 조금 말이지, 혹시 모르니뒷주머니에 말이야?” 그저 그것을 전부, 100% 내버리세요. 그러면 여러분에게 그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나머지 세상 사람들에겐, 존재하죠. 그러나 여러분에게는 없는 존재가 됩니다. 그것은 더 이상 여러분의 삶과 창조계의 한 부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끝입니다.

 

마스터는 자신이 어떤 나쁜짓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압니다. 왜냐하면 나쁜 짓이 없기 때문입니다.마스터는 어떤 것도 극복하려 애쓰지 않아도 됨을 압니다. 왜냐하면 극복할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삶은 그저 경험입니다. 하나의 아름답고, 감각적이고, 열정적이고 표현으로 가득한 경험이지요.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어둠의 그림자 속에서 살기를 선택할 때, 다른사람들이 자신을 판단하기로 결정할 때, 자신을 평가하고 자신의 일부가 나쁘거나 어둡다고 판단 할 때, 여러분은 그것을 지나갈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의 일부를 조금녹이거나 닦아 내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을 조금씩 풀어 놓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라졌습니다. 가고 없습니다. 어둠의 거짓에는 어떠한 인력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나쁘다거나, 조심하지 않으면 나쁜 사람이 된다는 그런 생각의 끌어당김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지나 가버리세요. 걱정거리가 남아있지도 않습니다. 여러분이 마약 중독자더라도, 여러분이 다시 마약에 의지한다 하더라도 말입니다. 자신을 다시 걱정거리로끌어 들이지 마세요, 어떤 시점에서 술을 너무 많이 마시더라도 말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으로 바로 되돌아 가더라도 말입니다. , 여러분은 아닙니다. 그저 지나가세요. 그것은 여러분이 믿고 있는 그런 거짓의 일부가 더 이상 아닙니다. 그저지나가 버리세요.

 

그것과 싸우지 마세요. 그것과 씨름하지 마세요. 그것에 대해 의식을 치르지 마세요. 여러분은 그냥 지나가세요. 파워 너머로요. 그것은 거짓입니다. 어둠 너머로요.그것도 거짓입니다. 여러분이 이제껏 뭔가를 잘못했다는 생각 너머로. 그것은 여러분이 자신에게 한 가장 큰 거짓말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이제껏 믿었던 가장 큰 거짓말입니다. 여러분이 뭔가를 잘못했다는 것 말입니다.

 

마음은 이에 관해 여러분과다툴 겁니다. 틀림없이 그럴 겁니다. 그것은 생각을 부추길겁니다. 그것은 이유를 대려고 할 겁니다. 그것은 이렇게말하며 시비를 걸 겁니다. “뭐, 좋아, 우리는 10% 좋아 질거야. 어둠에관한 거짓 10%를 내려 놓을 거야.” 마음은 또 말할 겁니다. “하지만 너는 준비가 덜 됐어. 전부 내 버릴 수 없어.” 마음은 그것에 대해 이론을 만들려고 할 겁니다. 그것에 대해 논증하려할 겁니다. 아니오. 아뇨.더 이상 안 됩니다. 우리는 손 뗐습니다.

 

아시겠죠. 왜냐하면 그것은 여전히 거짓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뭔가를 잘못했다믿더라도 말이죠. 그것은 여전히 거짓입니다. 여러분이 파워를믿는다 해도 말이죠. 여러분은 어둠과 파워에 관한 단지 1%의믿음이 나머지 99%를 이길 수 있다고 믿을 겁니다. 여러분은그 1%가 여러분을 송두리째 감염시킬 수 있다고 믿을 겁니다. 여러분은또 그 1%를 여러분이 지니고 다녀야 한다고 믿을 겁니다. 그러면그 1%는 사실 100%인 겁니다. 그것이 모든 것에 그림자를 드리웁니다.

 

(멈춤)

 

사탄의 가장 큰 업적은 자신이존재한다고 사람들이 믿게 만든 것이었습니다.

 

사탄이 누구입니까? 자신이 그 아이엠임을 허락하지 않은 사람들이죠. 사탄과 어둠의 개념을이용해 처음으로 다른 사람들을 통제했던 사람들이죠. 자신을 사랑할 수 없었던 사람들이죠. 그것이 사탄입니다. 자신이 신성하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던 사람들이죠. 잘못을 믿을 때에야 비로소 잘못된 어떤 것을 할 수 있음을 믿을 수 없었던 사람들이죠.

 

그것은 커다란 걸음입니다. 아주 커다란 걸음입니다.

 

그것은, 어떤 면으로, 무섭습니다. 왜냐하면아직도 그 어둠이 말하자면 조금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그 거짓에 대한 믿음 말입니다. 자신이 무언가 나쁜 짓을 했다는 그 믿음. 벤처 사업에서 성공하지못했다는 그 믿음. 사람과의 관계에서 성공하지 못했다는, 자신의자녀들과 사이가 좋지 못하다는 그 믿음. 그런 생각을 모두 버리는 것은 큰 걸음입니다. 큰 진전이지요.

 

그것은 가장 큰 세 가지일중 하나라고 감히 말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앞으로 취하게 될 가장 큰 세 단계중 하나라고요. 어쩌면 가장 큰 걸음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막대한 두뇌게임을 유발할 겁니다. 바로 지금 저는 그 점을 여러분에게 알려 드리고 싶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은 왜곡시킬 거라고. 그러나 또 알려 드리고 싶은 것은그것은 이미 해결되었다는 겁니다. 여러분은 이미 그것 너머로 지나갔습니다. 그것이 비록 여러분의 머리를, 여러분의 생각을 엉망으로 만들더라도, 그것이 여러분을 녹초가 되게 만들지라도, 고민에 휩싸여 비명을 지르게만들더라도, 여러분은 이미 그것을 지나갔습니다. 여러분은어둠, 파워, 자신이 저질렀다고 생각한 그 어떤 것의 거짓도다 너머 이미 지나갔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이미 지나갔습니다. 여러분은파워 없는 삶의 요체가 무엇인지 발견할 겁니다. 자유지요.

 

자유는 자신이 어떤 것도잘못하지 않았다는 것을 허용할 때 찾아옵니다. 그게 답니다.

 

자유란 자신이 어떠한 잘못도하지 않았음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음이 이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지켜보십시오. 마음이 여러분에게 따지고 시비거는 양상을 지켜보세요. “맞아, 너는 이런 저런 잘못을 했어.” 또 말할 겁니다. “어쩌면 우리, 협상이 가능하겠네.”이렇게 마음이 말합니다. “약간 덜 잘못된 것으로 만들어 봅시다. 오케이.” 그렇게 마음은 말합니다. “이것에 대해 잘못된 점을 조금 다듬어봅시다. 잘못인건 여전하겠지만, 좀 줄일 수 있을 테니까.” 마음이 어떻게 여러분을 협상으로 몰아가는지 지켜보세요. 마스터는협상하지 않습니다.

 

이것에 있어서 협상이란 없습니다. 왜냐하면 자신이 잘못했다는 믿음 1%조차도, 자신이 어둠이라는, 그리고 파워가 있다는 그런 1%의 믿음조차도 100%인 것이니까요.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 속에 새겨져 있기 때문이죠. 사탄이 아주강력하다는 대중 의식 속에도 새겨져 있지요. 그것이 너무 강력해서 사탄에 대한 한 번의 생각조차도 모든걸 망칠 수 있습니다. 의로운 사람을 넘어뜨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진실이 아닙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렇게 믿고 있습니다. 그러므로그것은 진실이 됩니다.

 

우리도 이것을 조금씩 해결할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두움의 거짓말을 하면서, 자신이 잘못했다는거짓을 믿으면서 내년을 허비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뒤집기 위해 저는 오늘을 택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미리 여러분에게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아주 진심으로요. 앞으로여러분 몇분이 겪게 될 것들에 대해 죄송합니다. 그 정신적 고통, 내적토론, 자신의 악마와의 사투 등등에 대해서 말이죠. 그러나저는 우리가 이것을 한 번에 완전히 처리하는 게 더 낫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고 나면 여러분은 괜찮아질 겁니다. 그 후의 여러분의 모습은 아주 빛나고 아름다울 겁니다.

 

그 오랜 세월 프로그램된지옥과 기타 모든 것을 간단하게 넘어가기란 아주 아주 힘듭니다. 아주 힘들지요. 악에 대한 프로그래밍과 또 그것을 여러분에게 보여 주려 세상이 애쓰고 있습니다. “맞아, 악은 실제야. , 매일 벌어지는 일들을 봐.” 그것은 여러분의 현실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들의 현실입니다. 이 행성 모든 곳에서 악의 개념을 뿌리째뽑는 것을 말하는게 아닙니다. 저는 여러분, 여러분의 개인적인삶을 말하는 겁니다. 그게 다입니다. 악이 여전히 저 밖에있나요? , 왜냐하면 사람들이 믿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그 생각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파워에도 중독되어있습니다.

 

그것과 공존할 수 있나요? 가끔 될 겁니다.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안 떠나곤 못 배길 겁니다. 그 거짓말 속에서 계속 사는 사람들의모습을 보면 가슴이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그러지 않아도 되는데 사람들은 계속해서 악을 믿고, 사탄과 어둠을 믿습니다.

 

상승 마스터들은 때때로 울까요? 울다마다요. 안 그래도 되는데 계속 고통스럽게 사는 모습을 보면가슴이 아픕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말을 듣지 않습니다. 사람들은과거의 어둠, , 나쁜 일, 파워 등을 그냥 지나가기처럼 쉬운 일도 하려 하지 않습니다. 그런상황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오늘 우리는 그 거짓말에서나와 지나갈 겁니다. 그 거짓에서 곧장 나올 겁니다. 이제그만입니다. 협상은 없습니다. 10% 줄이기도 없습니다. 50% 줄이기도 그만입니다. 끝입니다.

 

그 거짓에서 나오세요.

 

알고 있나요, 바로 지금 우리가 여기서 하고 있는 것이 그동안 눌리고 제지되고 보류되었던 많은 것들을 표면으로 끌어내고 있다는것을요? 그런 것들이 지금 다가오고 있습니다. 자체의 생존을위해 그것은 싸울 겁니다. 자체의 정체성과 거짓말 속의 이 믿음을 위해 그것은 싸울 겁니다. 그것과 맞서 싸우지 마세요. 싸우지 마세요. 싸움에 응하지 마세요. 그냥 지나가세요.

 

지나가라는 저의 말은 이런뜻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을 어디에 둘 겁니까? 그 거짓말에여러분의 의식을 둘 겁니까? 아니면 자유에게로 나아갈 겁니까?

 

(멈춤)

 

자유란 그 거짓말을 내버리는겁니다. 이 말이 아마도 가장 분명한 표현일 겁니다. 자유란그 거짓을 지나가는 겁니다. 그 거짓은 커다란 거짓입니다.

 

여러분을 이것을 지나갈 겁니다. 그럴 겁니다. 그것이 힘들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지나갈 겁니다. 왜지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해적이니까요. 왜냐구요? 여러분이 이미 그렇게 선택했으니까요. 여러분이 진정한 마스터이니까요. 제가 가끔 여러분에게 세게 나간다는 것을 압니다. 더 세게 나가야하지만 참는 겁니다. 아무튼 그렇게 대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여러분이 마스터임을 제가 이미 알지 못했다면 저는 여기 있지 않을 겁니다.

 

(멈춤)

 

잠시 여기 앉은 채로, 자신이 해야 할 것은 하나도 없다는 깨달음 안에 머물러 봅시다.

 

여러분은 씨름할 필요 없습니다. 저의 60초 운동을 기억하시나요?여기에 대해서도 같은 것이 적용됩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위해 땀흘리지 않아도 됩니다. 그저 그 커다란 거짓말을 지나가도록 스스로를 놓아 두세요.

 

(멈춤)

 

그와 같은 짐이 없는 그런곳을요. 그리고, 아십니까,누군가 어떤 것을 믿을 때, 그것이 행동으로 나온다는 것을요. 사람들이 나쁜 행위가 있다 믿으면, 나쁜 행동이 나옵니다. 파워가 있다고 믿으면, 파워가 행동으로 나타납니다.

 

(오래 멈춤)

 

이제 아주 깊은 호흡을 합시다. 깊고 깊게 호흡합시다.

 

그리고 이 미랍 또한 모든사람들이 다운 받고, 들어 볼 수 있도록 해 두고 싶습니다. 이제는모두에게 그런 변화의 시점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60초운동도 말이죠. 그리고 그거 압니까? 그것이 오늘 저의 책표지입니다. 저는 오늘 60초 운동으로 시작해서 이 마랍으로끝맺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여기서 이야기한 모든 것은, 거짓말지나가기 그것은요, 60초 안에 하는 겁니다. 여러분 자신이지극히 성스럽고 영화롭고 신성한 존재가 아닌 다른 어떤 것이라는 생각 지나가기 말입니다. 그 모든 거짓말넘어 가기 말입니다.

 

, 그것과 더불어 아주 깊은 호흡을 합시다.

 

그리고 이제 어쩌면, 어쩌면 여러분은 이해할 겁니다. 제가 모든 창조에 있어서 모든 것이괜찮다고 말할 때 그게 무슨 뜻인지를요.

 

다음 달까지, 샴브라 여러분, 뮤니히에서 생중계로, 여러분을 위해 일하는 아다무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청중 박수).

 

 


 번역: 엉겅퀴, 게물

 

프린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