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온 시리즈 10장(상)|Walk on

아이엠 댓 아이엠, 아다무스의 의식적 역할을 하는, 여러분의 사랑하는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환영합니다, 샴브라 여러분. 환영합니다 (청중 박수). 감사합니다.


다 같이 깊은 호흡을 하면서 이 기념비적인 샤우드를 시작합시다. 기념비. 그것은 어마어마할 겁니다. 비범한 것이 될 겁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하나의 표식으로 기억될 그 어떤 것이 될 겁니다.


나는 당신을 봅니다


아아아! 저는 걸어서 둘러 봅니다. 저는 둘러 보면서 여러분의 아름다운 눈을 보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 한 분 한분을 바라보는 것. 여러분을 봅니다. 에휴, 때로 웃음이 나기도 하고, 때로 울음도 납니다 (웃음). 왜냐하면 여러분이 자신이 누구인지 깨닫지 못해서 말입니다. 여러분이 진정으로 깨닫지 못하게 막는 것은 이 게임, 어쩌면 중력때문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저는 여러분의 눈을 바라봅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누구인지 저는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 가지 이유에서 아주 아주 특별한 존재들이죠. 그것이 우리가 오늘 이야기할 내용입니다.


저는 오래 전에 저와 함께 미스터리 스쿨에 있었던 그 존재를 봅니다. 제가 요청했던 그 존재에게 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준비됐습니다. 깨달음에 제대로 준비 되어있습니다.” 오래 전에 제가 이런 말을 여러분에게 했죠. 여러분은 말했습니다. “아직은 아니오. 아직은 아닙니다.” 여러분이 준비가 안됐다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은 어느 아주 특별한 시기에 돌아오고 싶었던 겁니다. 아주 특별한 시간에 말이죠. 여러분은 말했습니다. “저는 기다리고 싶습니다. 이제 미스터리 스쿨을 떠나겠습니다.” 또 말했죠. “하지만 저는 깨달음의 때를 기다리고 싶습니다. 이 지구에서 시기가 무르익을 때까지 말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카메라를 쳐다보며) 저는 인터넷으로 듣고 있는 분들과 함께 이것을 하는 것이 무척 좋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거의 직접 뽑거나 선택받은 사람들 같다고나 할까요. 제가 미스터리 스쿨에서 쫓아낸 사람도 많습니다. 오, 정말 많았죠. 그 사람들은 정말 준비가 안 됐었습니다. 그들은 권력이나 에고를 추구했습니다. 신체적으로나 정서적으로 준비가 되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모두는, 여기있는 여러분 모두는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때 제가 말했습니다. “몇 백년 후에 같이 돌아옵시다.” (몇몇 웃음) 그것은 그리 긴 시간이 아닙니다. 그렇게 느껴집니다. 제가 말했습니다. “수 백년 후 이 지구의 이 절정의 시기에 다 같이 돌아옵시다.” 그게 무슨 뜻인지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다 같이 모입시다. 그리고 먼저 얼마 동안은 제 친애하는 친구 토바야스와 함께 합시다. 여러분이 그와 함께 하도록 제가 준비하겠습니다. 그래서 그가 여러분의 상처를 어느 정도 치유하고, 자신을 다시 사랑하게 하고, 인간의 모양으로 있으면서 입은 손상들을 어느 정도 회복하도록 말입니다.”


여러분처럼 이렇게 빛나며 깨달은 상태로 지구에 돌아오는 것, 특히 이 생애에 돌아오는 것은 아주 힘든 일이었습니다. 따라서 몇 가지 문제가 생겼습니다. 어떤 분은 옛 가족으로, 옛 카르마로 너무 빨리 돌아 왔습니다. 옛 인간 관계 속으로 다시 돌아온 분도 있고요. 그것이 결혼이나 파트너 관계로 이어지고, 많은 상처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저는 말했습니다. “제 친한 친구 토바야스와 어느 정도 시간을 보내세요.” 그래서 여러분의 많은 수가 그렇게 했습니다. 그리고 토바야스와 함께 자신이 누구인지 기억했습니다.


그는 아주 훌륭히 해냈습니다. 아직까지 그를 아주 친근하게 기억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아주 소중한 순간들로 말이죠. 토바야스 이후에 온 분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토바야스와 그 시간을 보냈으며, 그리고, 그가 다시 지구에 환생할 준비가 되었을 때, 그때 제가 들어 온 것입니다.


저는 선택된 소수의 사람들과 함께 여기에 있기 위해 들어 왔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은 스스로를 샴브라라 부르며, 삶의 다양한 길을 거치며, 갖가지 다른 직업을 가지며, 세계 여러 나라에서 왔습니다. 이생에서 여러분의 깨달음만한 공통의 유대는 다른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 한분 한분과 함께 일하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누구인지, 여러분이 진정 누구인지 보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누구인지 압니다. 그것을 지금 여러분도 보시기를 그저 바랄뿐입니다. 그 참다운 천사들을 여러분이 보셨으면 합니다. 그 깨달은 인간을, 마음에 사로잡히지 않은 그 사람을, 더 이상 감정적 문제에 사로잡히지 않는 사람들을 말이죠. 근데 대체 제 커피는 어디 있나요? (웃음) 이게다 커피 먹자고 하는 일인데. 월급도 아니고, 다른 어떤 것도 아니고, 단지 커핀데 말이죠. 평범한 커피 말이죠. 이럴 때 산드라가 필요한데, 어디 있는 거죠? (더 많은 웃음) 대신 다른 사람이나 괴롭혀야 겠는데, 이럴 때 이디쓰는 어디있죠?


그러나 여느 마스터처럼 여러분은 깊이 호흡하며 내 앞에 나타날 것임을 깨닫습니다. 그것은 여기에 있을 겁니다. 예. 여러분은 휴식시간에 커피 찾기가 힘들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나타날 겁니다. (더 많은 웃음)


저는 여러분이 누구인지 깨닫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왜 여기에 있는지 압니다. 여러분이 그토록 기다려 왔던 그 기적적인 돌파구를 언제 만들게 될지, 역시 대체적으로 말해서, 저는 압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무엇인지 압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거기에 어떻게 도달할지 모릅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삶에서 상당히 분명하게 임박했음을 여러분은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그것이 언제일지는 모릅니다.


여러분은 아침에 일어나 궁금해집니다. “오늘이 그날인가? 오늘이 그것이 오는 날인가?” 그리고 하루 종일 신경씁니다. “내가 뭐 잘못하고 있나? 이 다음에 뭘 해야하지? 이 깨달음은 언제나 오는 거지?” 그리고 답답해 미치고 팔딱 뛸 지경이 됩니다.


그러나 여기에 몇 가지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먼저, 그러니까, 여러분의 신성한 수준에서, 여러분은 사실 아직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뭔가를 잘못하고 있는 게 아닙니다. 여러분의 내부에 그 어떤 것이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아니야. 아직은 아니야.”


여러분 대다수가 그것에 관해 제게 따질 겁니다. 제게 화가 날겁니다. “제길! 염병할, 아다무스! 나는 그것을 지금 원한다고! 지금 그것을 달라고 주문하고 있다고! 근데 대체 어디있는 거냐고?” 여러분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여러분은 아직도 몇몇 오래된 문제를 치우는 중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알맞은 시기를 그저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누구인지 압니다. 저는 전에도 여러분과 함께 일한 적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누구인지 저는 보입니다. 여러분은 그저 삶의 의미를 찾으려고 애쓰는 그런 사람이 아닙니다. 그저 영적인 깨달음에 도달하려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런데 그것이 무엇인지 여러분은 진정 확실하지도 않습니다. 또는 그것이 언제 일어날지도 말이죠. 여러분은 그저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을 한동안 그런 상태로 유지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그것을 다시 다루겠습니다. 그러나 저는 밖을 내다봅니다. 그리고 때때로 저는 웃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울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제가 웃는 것은, 그 모든 것이 얼마나 단순한 것이었는지를 여러분이 깨달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찌 그리, 뭐랄까요, 희한하게 기다리기로 결정했는지를, 또한 그것이 사실 그리 씨름할 것도 아니었음을 깨달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사실 아주 간단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때때로 우는 것은,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겪게 했던 그 신체적, 감정적 양상들 때문입니다. 그것이 그럴 필요가 없는데 말이죠. 정말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말할 겁니다. “하지만 아다무스, 내 몸 안에서 벌어지는 일에 대해 내가 뭘 할 수 있는 게 아니잖아요. 아다무스, 내 마음, 그것이 미쳐 가도, 내가 그것을 어떻게 통제할 수 없잖아요.” 그러나 깊은 호흡과 함께 그것을 넘어 갑시다. 예, 주십시오 (그에게 커피가 건네지자, 몇몇 웃음). 그것이 제게 오지요. 제가 그것에게 가지 않습니다.


샴브라1 (여성): 뜨겁습니다.


아다무스: 뜨겁군요.


샴브라1: 조심하세요. 뜨겁습니다.


아다무스: 뜨겁군요! 뜨거운 거 저는 괜찮습니다. 저는 뜨거운 맛을 압니다! 따라서,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커피를 홀짝인다) 아주 맛있군요... 산드라. (몇몇 웃음) 오오! 오오! 오! 방금 인터넷으로 그녀가 제게 썩은 눈빛을 보낸 건가요?


좋습니다. 그럼, 어디까지 했죠? 오, 생각났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누구인지 보입니다. 저는 웃고 싶습니다. 저는 때때로 울고 싶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저는 그저 편안히 깨달음으로 들어 가세요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저 편안히 들어가세요. 그것을 투쟁거리로 만들지 마세요. 그것을 향해 그리 애써 작업하지 마세요. 맘을 편히 가지세요. 생각을 많이 해서 그곳으로 가는 게 아닙니다. 그 길을 애써서 만드는 게 아닙니다. 그저 편안한 맘으로 들어가는 겁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여기에 있는 이유입니다.





오늘의 질문


다음입니다. 린다는 마이크를 준비하시고요. 예, 예. 당신 차례입니다. 맞습니다.


린다는 마이크 잡으시고요. 린다가 마이크를 가지고 청중 속으로 들어가겠습니다. 그리고 손든 사람에게 넘길 겁니다. 린다는 손을 안 들어도 손이 보입니다. 손든 사람에게 주시고, 이번 샤우드의 시작 질문은, “여러분은 오늘 4년 전의 자신에 비해 어떻게 다릅니까? 4년 전 자신의 모습과 지금 얼마나 다릅니까?” 예, 하십시오.


샴브라2 (여성): 오, 아다무스! 저 여기 있습니다!


아다무스: 아, 아다무스요. 예 (청중 웃음)


샴브라2: 완전 다릅니다.


아다무스: 완전 다르다. 다른 점 세 가지만 말해 보세요.


샴브라2: 의식이 깨어 있고요.


아다무스: 의식이 아주 깨... 좋습니다.


샴브라2: 저는 여기 있고요.


아다무스: 음 흠. 음 흠.


샴브라2: 그리고 저는 사랑합니다.


아다무스: 당신이 ..


샴브라2: 저는 사랑합니다.


아다무스: 뭘 사랑하죠?


샴브라2: 모든 것을요 (그녀 웃음)


아다무스: 모든 것을요?


샴브라2: 모든 것은 아니고요, 삶을 사랑합니다.


아다무스: 예, 예.


샴브라2: 그렇습니다.


아다무스: 삶을 사랑한다. 좋습니다.


샴브라2: 그렇죠.


아다무스: 지금 사는데 큰 어려움은 없나요?


샴브라2: 있죠, 큰 문제들이. 하지만 괜찮습니다. 괜찮아요.


아다무스: 큰 문제를 좋아하는군요.


샴브라2: 아뇨! 하지만, 맞아요. (아다무스 웃음). 아니오. 어떤 면에서 좋아합니다. 왜냐면 그것이, 문제 해결하는 것이 좋은 거죠.


아다무스: 그렇습니다. 삶 속의 자신의 모습이 4년 전보다 지금 더 좋게 느껴지나요?


샴브라2: 예.


아다무스: 4년 전보다 지금 더 명료한가요?


샴브라2: 예.


아다무스: 좋습니다. 지금 더 행복합니까?


샴브라2: (살짝 멈춤) 예.


아다무스: 전보다 더 풍.. 에, 예, “행복이 뭐죠?” 비슷합니다. 당신은 지금 더욱 풍요로운가요?


샴브라2: 예. 예.


아다무스: 좋습니다. 좋아요. 당신은 신체적으로 더 건강한가요?


샴브라2: 에, 꼭 그렇진 않아요.


아다무스: 꼭 그렇진 않다. 왜죠?


샴브라2: 왜냐면 몸에 작은 문제가 있어서요.


아다무스: 예. 예. 예. 좋습니다. 그러나 이곳에 가기 위해서, 그러니까 말하자면, 우리가 가는 거기에 가기 위해서는, 건강한 것이 중요합니다.


샴브라2: 예.


아다무스: 몸이 온전한 것이 중요합니다.


샴브라2: 예.


아다무스: 몸이 다시 균형을 잡도록 자신에게 허락할 수 있습니까?


샴브라2: 예.


아다무스: “조상의 자유“ 하셨나요?


샴브라2: 아니오, 아직요 (몇몇 웃음).


아다무스: 마이크 좀 주세요! (더 웃음) 마이크 좀 달... 제 말이 어렵나요, 아니면 뭔가요? (몇몇 웃음) 당신은 나중에 이해할 겁니다. 꼭 하도록 하십시오. 린다가 그것을 당신에게 선물할 겁니다. 린다가 링크를 당신에게 보낼 겁니다. 그러니 무료입니다. 제가 내는 겁니다. 예. 예. 아무리 강조해도 모자랄 겁니다. 잠시 후에 그것에 관해 이야기할 겁니다.


다음요. 다음. 4년 전에 비해서 당신은 지금 어떻게 다릅니까?


린다: 으으음.


아다무스: 오, 당신은 잘 못 숨는군요 (몇몇 웃음). 안녕하세요. 다시 보니 반갑습니다.


샴브라3 (여성): 저는 여기 오게 되어 정말 행복합니다. 저는 이것을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일어서서 말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


아다무스: 왜죠?


샴브라3: 예상 밖이라서요 (그녀가 웃는다)


아다무스: 그럼, 뭘 예상했죠? 그냥 조용히 앉아서 샤우드나 듣는거요?


샴브라3: 예! (모두 웃음)


아다무스: 좋습니다.


샴브라3: 바라고, 또 바랬죠.


아다무스: 당신이 조용히 앉아서 아무도 알아채지 않길 바라고 있을 때, 바로 그럴 때 마이크를 받는다는 걸 눈치 채셨나요? 여기에는 아주 재밌는 작용이 있습니다. 나중에 설명 드리겠습니다. 4년 전에 비해서 삶이 어떻게 다른가요?


샴브라3: 제 창조성을 볼 때, 아주 다릅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샴브라3: 많이 다릅니다.


아다무스: 좋군요.


샴브라3: 제 작업을 돌아 볼 때, 환자와의 관계가 정말로 더욱 친밀하고 깊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 세미나를 보아도, 그 에너지가 완전합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샴브라3: 정말 완벽합니다.


아다무스: 건강은 어떻습니까?


샴브라3: 제 건강은 ... 저는 “조상의 자유” 했습니다 (웃음).


아다무스: 그럼, 당신을 더 이상 대변인으로 활용하지 말아야 겠군요. 당신의 건강은 어떻습니까?


샴브라3: 그리 좋지 않아요.


아다무스: 왜요?


샴브라3: 그리 좋지 않아요 (한숨쉰다). 모르겠어요. 그러니까, 전에는 더 좋았거든요.


아다무스: 예.


샴브라3: 전에는 더 좋았어요.


아다무스: 에너지도 더 많았지요.


샴브라3: 예.


아다무스: 예. 통증도 더 적었지요?


샴브라3: 예.


아다무스: 좋습니다. 그런 게 대체 뭐죠? (그녀가 어깨를 으쓱한다) 흠. 말하지 마세요. “모르겠는데요.” 하지 마세요. 뭔가를 꾸며 대세요. 거짓말이든 뭐든 해보세요. 다만 “모르겠어요”는 하지 마세요. 예.


샴브라3: 막 몰라요 하려던 참이었는데, 하지 않겠습니다.


아다무스: 예 (더 많은 웃음).


샴브라3: 그러니까, 이런 느낌이 들어요. “임계점Threshold”에 참석했는데, 그 이후로 쭉 저는 이런 느낌이었어요. 그러니까, 맞아요, 아마 그게 정상이겠죠. 모든 게 올라오고 있다는 그런 느낌이요. 몸 안의 낡은 모든 것이, 단지 몸에서요. 왜냐면 나머지는 완벽하니까요.


아다무스: 예. 좋습니다. 그러니까 다만 몸이라는 거죠. 재밌군요.


샴브라3: 예.


아다무스: 오케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 흔쾌히 이야기해 줘서 감사합니다. (몇몇 웃음)


다음이요. 4년 전과 비교해서 당신은 오늘 어떻게 다릅니까? 오, 이런.


안녕하십니까, 마스터.


샴브라4 (남성): 안녕하십니까.


아다무스: 예.


샴브라3: 오, 제가 다른 거요, 아니면 삶 전반적으로 말인가요?


아다무스: 오늘 어떻습니까, 4년 전에 비해 당신은 오늘 어떻게 다른가요? 당신의 삶에서 어떤 것이 달라졌나요?


샴브라4: 오, 전부인 것 같습니다. 제가 살던 곳도 달라졌고. 직업도 바뀌었고. 또 달라진 것은, 더욱 풍요로워 졌고, 더욱 창조적이 되었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샴브라4: 제가 좋아하는 것을 하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더욱 명료한가요?


샴브라4: 예. 예. 훨씬 더 명료합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4년 전으로 돌아가라면 가겠습니까?


샴브라4: 아니오.


아다무스: 아니오. 아니오. 오케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샴브라4: 그게 다입니까?


아다무스: 예, 그게 다입니다. 별로 힘들지 않았죠. 예, 틀린 대답을 안 하면 그런 겁니다 (몇몇 웃음). 좋습니다.


린다: 더요?


아다무스: 오, 그럼요. 물론이죠. 예, 4년 전과 비교해서 오늘은 어떤가요?


구드런 (여성): 저는 그것에 대해 계속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억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제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제가 희생자라는 느낌이, 굳이 따지자면, 아주아주 적어졌습니다.


아다무스: 오 좋습니다, 좋군요. 희생자란 느낌이 적어졌다.


구드런: 예. 그것은 커다란 주제였습니다.


아다무스: 예.


구드런: 그리고 내면이 훨씬 더 고요해진 느낌입니다.


아다무스: 예.


구드런: 그리고 훨씬 많이 풍요롭습니다. 더 이상 그런 문제가 없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구드런: 그리고 그것이 정말로 여러 가지에 대해서 기본이 됩니다. 그리고 ...


아다무스: 당신의 에너지는 어떤가요?


구드런: 저의 건강은 저를 조금 걱정시키는 어떤 것입니다. 제 심장하고 다른 작은 것들이 말이죠. 그것이 제 생각에 그 전반적인 변화와 달라진 것에 연결되어 있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몇 년간 병원에 가지 않았습니다. 예. 예. 정이 물으신다면, 자주 가끔 마음속에 떠오르는 그 한 가지가 그것인데요. 아마 제가 자각해야할 어떤 것이 있다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아다무스: 밤에 잠은 어떤가요?


구드런: 오, 거의 못 자는데요.


아다무스: 예. 좋습니다.


구드런: 솔직히 말해서, 그것에 관해 너무 많이 근심하기를 포기했습니다. 왜냐하면 제 생각에, 그렇죠, 잠자는 시간은 있었어요. 누워 있을 시간은 있죠. 좀 편안히 있을 수 있는 시간 말이죠. 저는 매일 6시에 일어나지 않아도 되거든요. 그러나 확실히 좀 그런게 있어요. 그런 것이 집안에서 그리고 인근 주변에서 나는 어떤 소음 때문이라는 생각이 종종 들어요.


아다무스: 오, 소음이 있군요. 그러나 그것이 꼭 바깥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구드런: 예. 예.


아다무스: 예. 예.


구드런: 그리고, 때때로 있잖아요, 소음 탓이라도 할 수 있으면 싶을 때도 있어요. 그런데 한 시간 자고난 후에도, 알고 봤더니 그게 그저 한 시간 뿐이었던 거에요. 그런데 적어도 열 시간은 잔 것 같은 느낌이 종종 들어요.


아다무스: 맞습니다.


구드런: 새벽 12시하고 1시 사이, 아니면 3시 전후로 그래요. 그리고 정말로 한참 잔 느낌이 들어요. 그런데 알람 시계를 보면 겨우 2시나 1시니, 믿겨지지가 않아요.


아다무스: 맞아요.


구드런: 그것이 제가 알아차린 겁니다.


아다무스: 오케이. 좋습니다.


구드런: 예. 그리고 제가 그것을 전에 말했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예. 우리 모두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수면 시간의 길이는 더 이상 의미가 없다는 것을요.


아다무스: 관계없지요.


구드런: 그래서 그것이 아주 안심이 됩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드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그런데 말이죠, 자기 주변의 사람이 마이크를 받았다고 맘 놓고 있는 분들, 그래서 린다가 멀어질 거라 안심하는 분들 말인데요, 린다가 안 그럴 수도 있습니다 (몇몇 웃음). 여러분은 이러지요. “오! 좋아! 다행! 구드런이 마이크 받아서 다행이야. 그럼 나한텐 안 올테니까.” 오, 아뇨, 아뇨, 아뇨, 아뇨. 예 (더 웃음)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4년 전과 비교해서 당신의 삶은 어떻게 다른가요?


샴브라5 (여성): 그러니까 전 이전 직장을 1년 전에 그만 뒀고요, 그리고 또 저는 지금 삶이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아다무스: 음 흠. 마음의 그 모든 작용, 속으로 말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샴브라5: 적어졌습니다, 훨씬.


아다무스: 예. 훨씬 적다고요?


샴브라5: 예, 훨씬 적어 졌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샴브라5: 예.


아다무스: 좋습니다. 더 행복합니까?


샴브라5: 예.


아다무스: 당신의 가장 큰 불평거리는 뭔가요?


샴브라5: (한숨) 새 차가 필요한 것 같아요.(웃음)


아다무스: 그럼 허용해보세요!


샴브라5: 예!


아다무스: 예.


샴브라5: 그럴거예요.


아다무스: 제가 이야기를 하고 나면 여러분 일부는, “으... 알고 있겠지만.... 으..!” 이럽니다. 아니, 그냥 멈추세요. 그저 허용하세요. 예, 예, 오케이. 어떤 종류의 차를 원하나요?


샴브라5: 아우디요.


아다무스: 아우디, 모델 넘버는요? 콜드레가 알고 싶어 하는군요. 전 상관없지만.


샴브라5 380, 정도요.


아다무스: 오케이, 네.


샴브라5: 예?


아다무스: 좋아요, 좋아.


샴브라5: 예?


아다무스: 좋다고요. 멋진 차군요. 콜드레가 말하네요. 전 모릅니다. 전 아직도 말이랑 마차를 끌고 다니거든요.(웃음) 전 그런게 좋아요. 예. 좋아요. 감사합니다. 두 명 더요, 린다.


린다: 알았어요.


아다무스: 지난 4년 전과 비교하면 당신 삶이 어떻게 달라졌나요?


린다: 저기 안경 쓰신 숙녀분.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안녕하세요.


이디쓰: 안녕하세요.


아다무스: 예, 당신 삶이 어떻게 달라졌나요?


이디쓰: 예전보다 훨씬 저 자신을 사랑합니다.


아다무스: 자신을 사랑하다. 좋습니다.


이디쓰: 그리고 그건...


아다무스: 당신은 거기에, 자신을 사랑하는 데에 문제가 있었군요?


이디쓰: 예, 예, 예.


아다무스: 왜죠?


이디쓰: 전 모든 것에서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했었어요.


아다무스: 예. 지금 당신은 괜찮지요.


이디쓰: 네.


아다무스: 좋아요, 좋아. 4년 전과 달라진 또 다른 건 뭐가 있죠?


이디쓰: 음. 훨씬 더 편안해졌어요.


아다무스: 훨씬 큰 편안함.


아다무스: 좋아요. 당신의 풍요는요?(그녀 얼굴을 찡그림) 음. 제 풍요 수업, 무료 풍요 수업을 들었었나요?


이디쓰: 네.


아다무스: 좋습니다. 다시 들어보세요.(웃음)


이디쓰: 며칠 전에 들었어요.


아다무스: 예, 오케이. 며칠 전.


이디쓰: 으 음.


아다무스: 오케이.


이디쓰: 아까 전에요.


아다무스: 이제 막들었군요.


이디쓰: 예.


아다무스: 오, 오케이, 음, 그걸 해보는데 일주일은 걸릴 겁니다. 부를 가져오는데 말이죠.(웃음) 그러니 서두르지 마세요. 어쨌든 그건 무료였으니까요.


이디쓰: 으 음.


아다무스: 예. 당신의 건강은 어떤가요?


이디쓰: 좋아요.


아다무스: 꽤 좋군요. 오케이.


이디쓰: 네.


아다무스: 갑자기 아프다거나 통증 같은 건 없나요?


이디쓰: 네.


아다무스: 에너지 레벨은요?


이디쓰: 좋아요.


아다무스: 오케이, 좋군요. 감사합니다. 이디쓰 대신으로 말하고 있나요?


이디쓰: 네.


아다무스: 예, 그녀 이름이 이디쓰예요(웃음). 이디쓰, 당신 없이 제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청중 박수) 하지만 당신은 다른 이디쓰가 한 것처럼 절 힘들게 하진 않았어요. 당신은 절 힘들게 하지 않았죠.


이디쓰: 네.


아다무스: 당신이, “오! 아다무스!” 이렇게 말하면, 전 나쁜 이야기를 말하죠, 그러면 당신은, “오!!! 당신은 욕을 해야되요, 아다무스!”라고 말하죠.(더 많은 웃음) 두 분 더요. 린다.


린다: 오케이.


아다무스: 4년 전과 비교해서 당신 삶이 어떻게 달라졌나요? 환영합니다.


샴브라6(여성): 감사합니다. 아주 재미있어졌어요.


아다무스: 아주 재미있으시다.


샴브라6: 예.


아다무스: 재미있는 답변입니다.


샴브라6: 왜냐하면 제가 결정을 내려야할 때, 제 마음은 너무 복잡했었고, 이렇게 말했어요, “잊어버려, 난 허용할거야.” 하루 온종일 모든 일들이 돌아가고 있는 것처럼 보였어요. 계획도 세우지 않았었죠. 그런데 갑자기, “오! 오! 고마워요. 고마워요. 고마워요.” 이렇게 됐죠. 그것이 지금 제게 일어나고 있는 거예요, 그리고 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서 실망도 하고요. 이게 어떤 건지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지루한가요?


샴브라6: 뭐라고요?


아다무스: 지루하냐고요. 지루함...


샴브라6: 예, 예, 예. 모르겠어요. 왜냐하면 전 상당히 활동적이거든요. 꽤 많이.


아다무스: 꽤 활동적이다.


샴브라6: 예.


아다무스: 당신의 에너지 레벨은 어떤가요?


샴브라6: 5에서 6 정도요.


아다무스: 5에서 6. 오케이. 그럼 어느 정도...


샴브라6: 10점 만점에서요.


아다무스: 오케이.


샴브라6: 지금 그렇다는 말이죠. 예.


아다무스: 건강은요?


샴브라6: 제 건강은, 좀 놀랐었는데요, 예전에는 한 번도 아픈 적이 없었는데 백내장이 있었고 제거를 했어요. 그 경험은 약간, 의외였고, 아플 때 일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를 깨달을 수 있는 첫 번째 경험이었어요.


아다무스: 오, 예, 예.


샴브라6: 예전에는 한 번도 그런 적이 없어요. 완전 “와!!!!!” 였죠.


아다무스: 예, 예.


샴브라6: 예!!!!!(일부 웃음)


아다무스: 좋지 않아요! 좋지 않아!


샴브라6: 그러고 나서 생각했어요, “오 난 허용하고 있어.” 하지만 그러고 나서(더 많은 웃음, 박수) 이런 멍청한 생각들이 다시 되돌아 왔어요, “우 후! 와우! 헤이! 좋은 의사가 아니었던거야. 다른 방법을 찾아봐.” 어찌됐든, 엉망이었고, 그래서 제 에너지가 5, 6 정도 되는 거예요. 하지만 허용하기는...


아다무스: 허용하기.


샴브라6: 허용하기는, 모르겠어요. 저는 가고 있는 중이고...


아다무스: 몇 살이죠?


샴브라6: 오, 맙소사! 와우!(웃음) 얼마나 아름다운지! 며칠 있으면 73살이예요.


아다무스: 일흔-셋(청중 박수) 나이를 콕 집어 이야기 했는데...


샴브라6: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왜냐하면 당신의 생체 나이는 73세 보다 훨씬 젊어보이니까요.


샴브라6: 네, 고마워요, 아다무스.


아다무스: 상당히 젊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군요.


샴브라6: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샴브라6: 감사합니다.



번역: 게물, 엉겅퀴

프린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