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LT Series

SHOUD 6 – Featuring ADAMUS SAINT-GERMAIN, channeled by Geoffrey Hoppe

2023. 3. 4


www.crimsoncircle.com



나는 나(I Am that I Am), 세인트 저메인의 아다무스입니다.


환영합니다, 샴브라(Shaumbra)여. 이 샤우드(Shoud), 알트(ALT) 시리즈의 여섯 번째 샤우드, 헤븐스 크로스(Heaven's Cross) 전의 샤우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지구 전역에서 온 샴브라 에너지와 함께 심호흡을 합시다.

심호흡을 하고 이 신성한 행사에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것을 느껴보세요.


이 샤우드는 조금 다를 것입니다. 우리는 헤븐스 크로스를 준비하기 위해 이곳에서 꽤 긴 머랍(merabh)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 모두가 편안해지기를 요청합니다. 편안해지세요. 모든 외부의 산만함을 버리십시오. 우리가 이 샤우드를 시작할 때 여러분 자신 안에서 그 자리, 그 달콤하고 신성하며 안전한 공간을 찾으세요.


이 아름다운 날에 우리는 헤븐스 크로스를 준비하기 위해 곧 음악을 틀고 꽤 긴 경험에 들어갈 것입니다. 18일 후면, 우리는 아포칼립스, 헤븐스 크로스로부터 18일 남았습니다.

---------------------------

註) ‘묵시(默示)’를 뜻하는 헬라어 ‘아포칼립시스’는 ‘덮개를 벗기다’, ‘감추인 것을 드러내 보이다’, ‘비밀을 폭로하다’는 뜻을 지닌 명사형으로, 신께서 감춰진 뜻을 성령을 통해 알려주시는 것을 말한다. 따라서 이 말은 ‘계시(啓示)’라고도 번역될 수 있다.


하지만 ‘계시’란 말이 넓은 의미로 피조 세계에 대한 신의 모든 구속사적인 뜻을 나타내 보이는 것이라면, ‘묵시’란 그 가운데서도 특별히 세계 끝날의 일, 곧 종말적인 문제를 집중 거론하고 나타내 보이는 것을 가리킨다. 즉, 묵시는 계시의 일부로서 대개 세상 종말, 특히 미래에 도래할 신의 왕국과 관련된 사건을 묘사한다. 묵시는 꿈과는 달리 주로 깨어 있는(의식이 있는) 상태에서 선지자를 통해 주어지는 경우가 많다.

-----------------------------


잠시 시간을 내어 그곳에 도착하기 위한 이번 생의 여정과 모든 생의 여정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우리는 여기 있습니다. 그것은 거의 압도적이고, 믿을 수 없고, 초현실적으로 보입니다. 가끔 여러분은 “이게 진짜인가요?”라고 궁금해하며 스스로를 꼬집어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아주 오래 전에 메타트론이 말했던 것에 대해 느꼈던 부분입니다. “그게 진짜인가요? 진짜예요? 물론이죠, 여러분이 허용한다면요.” 다른 많은 사람에게는 그것이 현실처럼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아무것도 눈치채지 못할 거예요. 세상은 그들에게 또 다른 하루, 그 다음 날, 그 다음 날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들에게는, 헤븐스 크로스의 기운이 여기에 있습니다; 그들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기까지의 길


오늘은 특별한 손님들을 많이 초대했어요. 물론 토비아스와 쿠투미도 있습니다. 토비아스의 시대에 손님이었던 많은 다른 존재들이 수년 동안 여러분 앞에 왔습니다. 저는 여러분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많은 손님을 받지 못했지만, 오늘 저는 과거에 여기에 있었던 모든 존재를 초대합니다 - 크라이온, 예수아 – 샴브라와 크림슨 서클에서 연설하기 위해 온 모든 존재죠.



저는 또한 지구상의 인간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는 크림슨 위원회의 모든 회원에게 부탁했습니다. 그들은 오늘날 이곳에 있을 에너지를 준비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18일 안에 헤븐스 크로스에서 여러분을 기리는 행렬 동안 떠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방이 꽉 찼어요. 여러분과 더불어 가득 찼습니다. 크림슨 위원회로 채워져 있습니다. 전에 이곳에 와본 적이 있는 존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때가 왔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자, 갈 준비가 됐어요.


여러분 중 많은 분이 지금까지 자신과 다른 사람들이 닦아놓은 길을 걸어왔습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이 블라바츠키 시대를 시작으로 1800년대의 새로운 사상 운동을 시작으로 우리가 여기에 있는 것들을 위한 길을 닦았습니다. 그녀의 작업은 그녀가 쓴 것, 신지학의 작업, 새로운 생각, 새로운 에너지의 작업, 바로 이 날을 준비하는 것 이상이었습니다.


그리고 에드가 케이시의 작업에 익숙하신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에드가 케이시는 그 당시에 많은 분야를 개척했습니다. 특히 신비주의, 심령술, 독서가 받아들여지지 않았을 때 말이죠. 에드가 케이시는 아틀란티스에 대해, 우리의 과거에 대해, 치유에 대해, 에너지에 대해, 그리고 우리가 지금부터 18일 후에 정확히 무엇을 할 것인지를 위한 길을 닦는 데 정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제인 로버츠와 세스 작업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당시 획기적인 작업 – 획기적이고 혁신적이며 매우 직접적인 작업이었습니다. 세스는 인간의 모습을 하고 있었고, 지금은 제인 로버츠에 의해 전달되었습니다. 어떤 거대한 천체가 아니라, 다른 행성에서 온 외계인이 아니라, 지금까지 인간의 모습을 하고 있던 존재가 제인 로버츠를 통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다시 한번 여기서 일어나는 일들을 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인물 중 하나는 제 소중한 친구인 람타입니다. 과거에 토비아스의 손님으로 샴브라 모임에 한 번 이상 참석한 적이 없습니다. 람타, 여기서 우리와 함께합니다. 람타는 제이지 나이트(JZ Knight)를 통해 채널을 만들었고, 다시 한번, 유머러스하고, 슬프고, 매우 강력한 획기적인 작업을 했습니다. 람타는 고통과 괴로움을 통해 자신의 깨달음에 도달했지만, 그것이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지구와 인간에게 전한 초기 인물 중 한 명입니다. 그것은 가능하고, 모든 고통 없이도 가능합니다. 람타 – 터무니없고, 여러 면에서 매우 인간적이지만, 상승한 인간입니다.


그리고 크라이온의 작업입니다. 크라이온이요. 크라이온은 행성의 에너지 그리드, 행성의 자기 그리드, 그리고 궁극적으로 아포칼립스, 헤븐스 크로스의 기초가 될 다른 영역까지 준비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결국 감정의 중력, 물리적 지구의 중력을 방출하는 것이 더 가능하도록 자기를 조정하기 위해 왔습니다; 이 작업은 이제 인간이 결국 다른 영역으로 건너갈 수 있게 해줍니다. 리 캐럴을 통해 채널링되었으며 과거에 이들 행사에 게스트로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물론, 토비아스입니다. 토비아스는 크림슨 서클만의 독특한 존재였습니다. 토비아스는 1999년에 지구 전역으로 외침을 보냈습니다. “사랑하는 샴브라여, 이제 깨어날 시간입니다. 다시 모일 때가 됐어요. 우리 모두가 가졌던 꿈을 이룰 때입니다.” 토비아스는 수천 년 후에 샴브라(Shaumbra)를 소집했습니다. 이스라엘의 땅에서 샤우-홈 바-라(Shau-home Ba-rah) 시대가 끝난 후, 여러분은 비밀리에 붉은 스카프, 빨간 숄을 착용하고 모임을 가질 때가 되었음을 알렸습니다. 그것이 토비아스가 가져온 것입니다. 그 당시 샴브라의 기치 아래 함께 했던 모든 사람 말입니다.


그리고 물론, 토비아스가 떠났을 때, 제가 들어왔습니다. ‘아다무스(Adamus)’는, 우리가 지어낸 이름입니다.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의 일부; 세인트 저메인은 미스터리 스쿨에 있었든, 여러분이 읽은 책에 있었든, 여러분의 모든 과거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아다무스’라는 이름은 샴브라로 되돌아가는 것을 반영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아시다시피, 세인트 저메인, 그는 아다무스의 익살스러움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익살스러운 스타일, 도발적인 스타일은 아다무스를 통해 여러분이 되돌아가는 것을 반영하였습니다. 바라건대 유머와 함께, 엄청난 지혜와 위대한 통찰력, 도발을 가지고 찌르고 자극하면서 여러분을 항상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정확히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를 시키려고 노력하였죠.


도중에 많은 사람이 크림슨 서클을 떠났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여러분이 말할 수 있는 것처럼, 너무 강렬했습니다. 그들은 준비가 안 됐어요. 그들은 여전히 많은 다른 수준의 문제들을 해결하고 있었고 그러한 것들을 놓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종종, 저는 콜드레와 린다와 이런 대화를 나누곤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하지만 아다무스, 당신은 지금 모든 사람을 쫓아내고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음, 그것은 의도의 일부였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 에너지를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일에 가지고 가고 싶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크림슨 서클을 통해서든 다른 그룹을 통해서든 그들은 조만간 돌아올 것입니다. 그들은 곧 돌아올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들의 깨달음을 위해 준비가 될 것이고 궁극적으로 구현된 마스터로서 지구에 머물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리를 헤븐스 크로스 바로 전야, - 저는 이것을 큰 소리로 말할 것인데 - 아포칼립스 전날 밤으로 이끈 것은 꽤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콜드레에게 이것이 의심, 경악, 의문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가 정말로 여기에 있나요? 우리가 지어내는 건가요? 진짜예요?” 저는 메타트론이 말한 것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허용한다면, 그것은 진짜입니다.” 개인적으로 여러분에게 진짜입니다. 여러분은 문 앞에 설 수 있습니다. 망설일 수도 있습니다. 참으셔도 돼요. 여러분은 계속해서 궁금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진짜인가요? 내가 단지 지어낸 말인가요?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할 준비가 되었나요? 지구는 준비가 되었나요?” 그리고 그 질문에 대한 답은 이미 여러분의 내면에 있습니다. 그건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허용한다면 그것은 진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전례가 없는 이 시기에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다른 사람들이 해왔던 생애와 생애와 생애의 정점에 있습니다. 여기 우리는 헤븐스 크로스에, 아포칼립스에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에너지를 준비하면서, 그것과 더불어 심호흡을 합시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의미하는 것


많은 분이 묻습니다. “어떻게 되는 거죠? 3월 22일 이후에는 어떻게 되나요?” 여러분은 인터넷과 신문에서 큰 뉴스를 읽을 것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종류의 세계적인 재앙이나 세계적인 변화가 있을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있을 수도 있지만, 그게 정말 중요한 건 아니잖아요, 그렇죠? 요점은 3월 22일 이후에 여러분의 내면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여러분이 일상생활과 직선적인 삶을 살고 있다고 잠시 상상해보세요. 여러분은 매일, 매주, 많은 면에서 여러분이 해왔던 것처럼 나아가고 있습니다. 거의 비슷해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희망과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좌절감과 불안감도 있지요. 여러분은 “언제쯤 상황이 크게 변할까요? 그것들은 언제 바뀔까요?”라고 궁금해합니다. 또한, “언제 상황이 변할 것인가?”라고 생각할 때, 동시에 여러분은 당황하며 상황이 너무 빨리, 너무 크게 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게 됩니다. 그것은 흥미로운 아이러니입니다.


여러분은 날마다 자신을 위해 노력하고, 생각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패턴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진전을 보게 됩니다. 오, 어떤 날은 큰 진전이 있고, 어떤 날은 여러분이 거의 거꾸로 가고 있다고 느끼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계속해서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언제 정말 바뀌나요? 하늘은 언제 열리나요? 내 인생에서 큰일이 언제 일어나나요?” 여러분은 종종 이렇게 생각합니다. “나는 단지 이런 식으로 가는 것에 지쳤어. 나는 그것을 너무 열심히 하는 것에 지쳤어. 나는 어깨에 큰 짐을 지고 오르막길을 오르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처럼 느껴지는데, 앞으로 나아갈 수 없을 것 같아.” 그것이 많은 사람의 삶입니다.


자, 그래요, 기쁨의 시간들이 있습니다. 웃을 때도 있어요. 하지만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아시잖아요. 그것은 언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언제 정말로 그것이 바뀔지 궁금할 때, 그리고 가끔 여러분이 그냥 버려지는 것이 아닌지 궁금할 때입니다. 다른 모든 사람은 큰 변화를 만들고 있고 여러분은 그냥 버려지는 것이 아닌지 궁금해할 때입니다. 그렇지 않아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완벽한 시간에 완벽한 장소에 있습니다. 저는 그 이유에 대해 많은 논리나 추론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완벽한 시간에 완벽한 장소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바로 아포칼립스 직전에 바로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자, 헤븐스 크로스, 개막식을 상상해보세요. 여러분이 매일같이 비교적 직선적인 삶을 살고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물론, 멋진 날들이지만, 때로는 힘든 날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매일매일, 이 선형적인 삶은 마치 숲 속의 길을 걷는 것처럼 계속되고, 그 길은 계속되고 또 계속됩니다. 그런데 갑자기 무슨 일이 일어났고, 이것은 헤븐스 크로스입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고, 그것은 실제로 외부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안에 있어요. 알다시피, 헤븐스 크로스는 외부가 아닌 내부의 것입니다. 우리는 하늘을 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그것은 여러분 내면의 영역을 여는 것입니다.


그래서 갑자기, 헤븐스 크로스의 출현과 함께, 직선적인 길 대신, 매일 같은 옛날의 길 대신에, 여러분은 갑자기 평행한 길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평행 경로입니다. 그것은 마치 숲을 지나다가 우연히 흘끗 보고 나무들 사이로 약간 위에 평행하게 뻗어있는 길이 있는 것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거의 더 쉬운 길, 더 부드러운 길로 보입니다. 오르락내리락하는 것도 아니고, 바위나 쓰러진 나무도 없고, 동물의 배설물도 없습니다. 그 길이 더 쉬운 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바로 위에 있는 나무들 사이의 다른 길을 올려다 볼 때, 여러분은 그 길을 걷고 있는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순간에 모든 것이 바뀌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갑자기 여러분은 윗길로 가서 그 오래된 직선적인 일상의 길 위의 자신을 관찰하게 됩니다. 이 길은 훨씬 더 어렵고, 훨씬 더 도전적으로 보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지켜보고 관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그것들은 함께 모이고, 여러분은 두 길 모두에 있다고 느낍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일상적인 삶을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식료품점에 가고, 인터넷에 접속하고,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동시에 더 높은 길, 더 쉬운 길을 가고 있습니다. 햇빛이 더 많아요. 신선한 공기가 더 많아요. 여러분에게는 훨씬 더 명확하고 쉽게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것은 더 매력적이고, 더 따뜻하고, 더 행복하고, 투쟁과 스트레스를 덜 받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 모든 것을 느끼고 있을 때, 존재하는 이 평행한 길들, 하나는 쉬운 길이고 하나는 ‘같은 오래된’ 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주위를 둘러보면 위에 또 다른 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곧 여러분은 이 모든 길에서 여러분 자신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어떤 것들은 길을 초월하기도 합니다. 갑자기 길이 하나도 없어요. 갑자기, 여러분은 다른 영역, 즉 비물리적 영역에 떠 있는 것처럼 됩니다. 그리고 그 이후로는, 처음부터 시작할 길이 없었고, 여러분은 항상 온전하고, 항상 성취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헤븐스 크로스입니다.


3월 22일에 영역들이 열립니다. 우리는 아포칼립스의 시대에 다다랐고, 갑자기 여러분은 더 이상 지구를 걷는 인간으로서의 자신의 관점에서 더 이상 제한되지 않습니다. 매일매일을 헤쳐나가려고 노력하고, 기쁨도 있고, 어떤 날에는 행복을 가지고, 어떤 날에는 거의 견딜 수 없는 날들을 가지는 인간으로서의 관점 말입니다. 여러분은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갑자기, 여러분은 여러분이 항상 걸어왔던 많은, 많은 길을 깨닫는 것에 매우 개방적이 됩니다. 아포칼립스가 일어나기 전까지만 해도 그것은 닫혀 있었습니다. 그것은 마치 여러분이 볼 수 없는 것 같았습니다. 여러분은 이 모든 다른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지도 못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의식하게 되는 것은, 여러분 자신의 다른 이야기들, 다른 부분들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가 최근 꿈에서 보았던 것처럼 무섭지 않습니다. 그런 무서운 것들, 극복해야 하는 도전들이 아닙니다.


최근에 여러분이 꿈을 꾸면서 느끼는 것의 대부분은 피를 흘리며 지난 삶에서 얻은 것들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마음은 그것을 전생의 맥락으로 해석하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것을 이생에서 친숙한 상징으로 여깁니다. 하지만 갑자기, 여러분은 이 모든 앎을 갖게 됩니다. 예전처럼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네, 인간의 길, 일상의 길을 가는 인간은 여전히 그렇습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생각할 필요가 없고 어깨에 무거운 짐을 지우지 않는 여러분 자신의 다른 길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상, 일상적인 인간의 삶, 직선적인 삶 속에서도 이제 여러분의 일부가 열리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항상 그곳에 있었던 뇌의 부분은 일반적인 사고와 논리 없이도 다른 영역에 접근할 수 있고, 그 부분은 항상 그곳에 있었고, 이제 열립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다른 영역들, 여러분 자신의 다른 부분들에 대한 이해를 줍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이해와 여러분의 영혼과의 새로운 연결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모든 것을 생각할 필요가 없는 곳에서 열립니다. 이해하거나 이해하려고 애쓸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직선형 경로에 있는 인간에게도 옵니다.


헤븐스 크로스, 아포칼립스와 함께, 갑자기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훨씬 더 많은 것, 신성이라고 불리는 것, 여러분의 영혼에 대해 열리게 됩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그것을 상위자아라고 부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빛의 몸에 열리게 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많은, 많은 다른 길들에 열려있고, 그것들은 조화롭게 함께 있습니다. 서로 싸우는 것도 아니고, 서로를 제지하는 것도 아니며, 조화를 이루는 것입니다. 그리고 갑자기, 여러분이 인식하기 시작하는 이 모든 길은, 그것들이 합쳐진 것처럼 보입니다. 더 이상 분리되지 않고, 더 이상 서로 떨어져 있지도 않으며, 더 이상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지도 않고, 모두 여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허용(allowing)과 함께 옵니다.


저는 많은 것을 허용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여러분 중 몇몇은 거의 전문적인 허용하는 자들(allowers)이 되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단순히 항상 허용하는 것에 지쳤습니다. 하지만 지금부터 헤븐즈 크로스까지는 허용이 가장 큰 것, 말하자면 여러분이 가진 유일한 도구입니다.


그것은 사물을 곰곰이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것들을 논리와 이해의 멋지고 깔끔한 작은 상자에 넣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아닙니다. 지금부터 헤븐스 크로스까지, 그것은 순수한 허용과 열림(opening)에 관한 것입니다. 더 이상 장벽이 없습니다. 더 이상 방어가 없습니다. 더 이상 에너지를 억제하여 자신의 일부를 보호하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왜냐하면, 지금 들어오는 것은 외부로부터 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지금 들어오는 것은 여러분 자신의 모든 부분에 대한 이해와 지각입니다.


여러분 자신의 이러한 부분들은 여러분의 영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의 온라인 수업에서 우리가 가졌던 모임 중 일부에서 그것에 대해 아주 길게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영혼은, 그것이 무엇인지, 어디에 있는지, 왜 있는지, 그리고 이제 영혼과의 재결합을 위한 시간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마음을 통해 지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실제로 도식화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시도조차 하지 말아야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갑자기 여러분의 영혼이라고 부르는 것과 그 연결을 느낍니다.


여러분 전생의 모든 이야기, 이생에서 만들어진 모든 이야기, 때때로 계속해서 살아온 경험들이 모두 집으로 돌아옵니다. 더 이상 답을 찾지 마세요. 더 이상 좌절하지 마세요. 아시다시피, 이 이야기들은 다른 영역에서 계속됩니다. 꼭 물리적인 영역에서만은 아니구요. 그리고 종종 답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것들은 좌절하고 화를 내고 있어요. 그것들은 여러분이 과거에 했던 경험들을 통해 여전히 경기를 하거나 싸우는 여러분 자신의 측면입니다. 그리고 갑자기, 이 모든 것이 집으로 돌아와, 더 이상 나가서 이야기의 결말이나 해결책을 만들 필요가 없게 됩니다. 해결됩니다. 통합됩니다. 더 이상 다른 영역에서 어떤 종류의 해답을 찾으려고 하는 조각들은 없습니다. 하지만 이제 답은 여러분에게 다가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순히 “아이엠(I Am). 나는 존재한다(I Exist).”입니다.


거기서 심호흡을 하고 여러분이 평생 동안 해온 모든 일, 경험한 모든 것이 아포칼립스의 이 시간에 모이게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허용한다면 정확하게 완벽한 방법으로 여러분에게 옵니다. 여러분이 허용한다면요. 저는 여러분 중 일부는 3월 23일에 일어나서 “어디야? 무슨 일이지?”라고 말하는 경향이 있을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그곳이 여러분이 깊게 호흡해야 하는 지점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에게 완벽한 속도로 다가오기 때문에 그것을 허용합니다. 여러분을 위해서요. 그것에 대해 걱정하고 의심하는 것 외에 여러분이 그것으로 잘못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 외에는 완벽한 속도로, 완벽한 시간에, 여러분을 완전히 압도하지 않도록 말이죠. 그것은 여러분을 위해 완벽한 순서로 자신을 드러내고 계속해서 자신을 드러냅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그것을 어떻게 설계했는지, 여러분이 그것을 어떻게 창조했는지 이며, 거기에 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순히 여러분에게 다음에 오는 것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모두입니다.


헤븐스 크로스는 무엇인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해 많은 생각과 토론, 철학적인 토론, 심지어는 논쟁을 주고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허용만큼 간단합니다. 바로 그겁니다.


지금부터 그때 사이에 매일 시간을 내세요. 샴브라가 숙제를 잘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저는 이것을 숙제라고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그것을 요구사항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지금부터 그때 사이에, 매일 허용할 시간을 내세요. 방해가 되지 않는 곳, 조용하고 혼자 있을 수 있는 곳으로 가세요. 호흡을 좀 하고 헤븐스 크로스와 함께 오는 것에 대해 여러분 자신을 열어보세요, 생각하려고 하지 말고, 분석하려고 하지 말고, 그것을 지시하거나 통제하려고 하지 마세요. 여긴 통제할 게 아무것도 없어요. 여러분이 지시해야 할 것은 없습니다. 허용(allowing)하고 개방(opening)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지금부터 3월 22일까지 매일 혼자서 허용을 위한 시간을 가지세요. 그렇게 하면 여러분은 앞으로 다가올 모든 것과 함께 매우 에너지적으로 조화로운 흐름이나 은총에 자신을 두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인간적 자아를 완성한다는 점에서 할 일이 없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극복해야 할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기도나 의식 같은 건 없습니다. 단순히 허용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3월 22일이 되면 여러분은 오는 것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을 받을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시간을 내세요 – 오, 이 생애와 다른 생애들 안에서 모든 힘든 일들을 겪은 후 – 지금부터 3월 22일 사이에 허용을 위한 시간을 내세요. 걸으면서 해도 됩니다. 조용히 어딘가에 앉아서, 벤치에 앉아 있을 때 할 수 있습니다. 밤에 잠들기도 전에 할 수 있지만, 보통 때보다 더 빨리 잠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허용을 위한 시간을 내세요.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내가 이것을 제대로 하고 있는가?” 또는 “어쩌면 내가 허용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른다.” 또는 그와 비슷한 생각이 떠오른다면, 여러분은 심호흡을 하고 더 많이 허용합니다. 여세요, 그렇게 여러분은 아포칼립스와 함께 오는 모든 선물을 받을 준비가 될 것이다.



준비의 머랍


이번 3월 22일 행사를 위해 여러분 한 분 한 분과 함께 준비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악을 틀어보죠. 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든지, 어디에 있든지 간에 아주 긴장을 푸시길 바랍니다. 잠들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정말로 잠들지 않았으니까요. 여러분은 단지 다음에 오는 것에 더 개방적으로 만드는 변화된 상태로 자신을 보내고 있을 뿐입니다.


(음악이 시작된다)


헤븐스 크로스를 준비하면서 심호흡을 합시다.


(멈춤)


우리가 지금 도달하는 것은 운명입니다. 여러분의 운명입니다. 하지만 이 운명은 다른 곳에 있는 다른 존재들에 의해 쓰여지지 않습니다. 이 운명은 어떤 신(God)이나 신들(gods)에 의해 위임된 것이 아닙니다. 이 운명은 반드시 어떤 그룹의 노력의 일부도 아닙니다.


이건 여러분의 운명이에요. 이것은 여러분이 오래 전에 선택했고 계속해서 선택해 온 것입니다. 인간의 형태로 지구상에 존재하는 운명입니다.


이것은 마치 여기까지 무사히 안내해 줄, 바로 이 헤븐스 크로스 지점까지 안내해 줄, 자신에게 부여한 코딩과도 같습니다.


여러분이 그 운명에서 벗어나거나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때도 있었지만, 그 에너지 코딩은 여러분을 바로 여기로 데려왔습니다. 바로 줄을 서서, 준비, 헤븐스 크로스를 위해 준비된 상태로 말이죠. 그리고 여기 우리가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수천 년, 수만 년 전, 아틀란티스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 자신의 선택된 운명을 느껴보시라고 요청합니다. 선택된 운명이죠. 외부에서 지시받은 것이 아니라 영혼이 선택한 것입니다.


심호흡을 크게 하세요. 여기 있기 위한 여러분 영혼의 운명을.


(멈춤)


이 모든 것이 실수는 아니었어요. 비록 여러분이 그 과정에서 그것을 의심했다는 것을 알아요.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실수는 아닙니다.


여기에는 우아함과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거기에는 깊은 풍요로움이 있습니다.


(멈춤)


그것은 마치 여러분이 로드맵을 만든 것과 같았습니다. 무엇보다도 목적지가 어디인지, 지금 여기에 있고, 그리고 그것을 여러분 안에 통합한 것과 같았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마음은 그것을 기억하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이 생각했던 길을 따라 일들이 일어났을지도 모릅니다. 물론, 여러분은 그 길에서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바로 여기로 안내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선택한 운명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이 운이 좋은 것도 아니고 똑똑해서도 아닙니다. 여러분이 여기까지 오는 것을 허용했기 때문입니다.


바로 지금 여기에 있는 여러분의 운명을 느껴보세요.


(멈춤)


상상해 보세요 - 여기까지 오는 데 들인 모든 에너지를 상상해 보세요. 여러분이 그렇게 의심을 많이 했을 때, 때로는 지구를 떠나고 싶을 때, 여러분이 매우, 매우 길을 잃었다고 느낄 때를 상상해 보세요.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을 여기로 데려온 운명의 코드를 자신의 내면에 가지고 있었습니다.


(멈춤)



~ 영역 일꾼들에게


이제 여러분 중에 영역 일꾼이었던 분들, 특히 이 생애, 특히 지난 20~30년 동안, 여러분은 다른 영역들을 준비하느라 매우 바빴습니다. 알다시피, 지구상에 있는 인간만으로 충분히 균형을 맞출 수 있고, 아포칼립스에 필요한 일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기에 있는 인간을 필요로 하고, 여기에 있지만 천사적 존재들과 함께 다른 영역에서 일하고 있는 인간들을 필요로 합니다.


여기 인간만 있다면 그들은 이 장막을 뚫고 들어가려고 할 것입니다. 그들은 벽을 허물려고 할 것이고 그것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계속 주먹질을 하고 그것을 부수려 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다른 영역에서도 균형이 필요합니다. 지구의 하늘과 다른 영역의 하늘 사이의 상호 합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번 생에서 건너온 샴브라들이 있습니다. 사트(Sart), 에디스(Edith), FM, 그리고 다른 많은 사람이 다른 영역에서 작업을 돕기 위해 건너갔습니다. 이 오프닝을 만들려면 양쪽 모두가 필요합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영역 일꾼이 되어 준비를 돕고, 크라이온에 의해 세심하게 조정된 지구로 가져온 자기 그리드를 작업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준비 작업을 하려면 다른 영역의 영역 작업자가 필요합니다. 그것과 여러분이 해온 모든 준비, 모든 힘든 일, 인간의 한계 속에 있는 모든 도전을 극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모든 것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제 영역 일꾼들에게, 밖에 있는 영역 일꾼들에게, 곧 돌아올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 생애로 완전히 돌아오세요.


여러분의 시간의 대부분은 다른 영역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종종 여러분의 신체를 돌보지 않고, 마음속으로 들여보내지 않으며, 여러분의 창의성이나 인간 자아의 표현이 나타나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돌아올 시간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일은 끝날 것입니다. 3월 22일에 대부분의 일이 끝났지만, 어떤 사람들은 여름 초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돌아올 준비를 합니다. 지구상에 있고, 영역의 일을 하지 않은 샴브라와 다른 사람들을 축하하기 위해 - 그들은 여기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 그들과 함께 축하하고 여러분의 삶을 즐기기 위해. 여러분이 한 모든 일에 대한 보상을 숨쉬기 위해서요.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인정 없이 조용히 이루어졌습니다. 여러분은 종종 왜 여러분의 삶이 이런지, 왜 여러분이 뭔가 거창한 것을 해야 한다고 느끼는지 궁금해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인간적인 차원에서는, 여러분은 자신이 그렇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한 번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많은 것을 해왔고, 그것은 매우 웅장했습니다. 이제 다시 이곳으로 돌아올 시간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빛의 몸을 가지고 오세요. 여러분의 나스트(gnost)를 가지고 오세요. 여러분이 다른 영역에서 해왔던 것에 대한 만족감을 여러분과 함께 가져오세요. 지금 기억이 안 날 수도 있어요. 여러분은 “내가 무엇을 하고 있었지?”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것을 가지고 돌아가세요. 기억하실 거예요. 여러분이 무슨 일을 했는지 정확히 알게 될 거예요.



~ 지구 일꾼들에게


지구상에서 이 일을 해온 분들은 크림슨 서클의 일원이 되거나, 번역을 하거나, 웹사이트를 운영하거나, 스태프로 여기 행성에서 일을 해오신 분들; 단순히 모든 에너지를 지원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든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또 다른 일이 있겠지만, 다른 종류의 일이 될 것입니다. 길을 위해 길의 벽돌과 포석을 쌓는 대신에, 이제 여러분은 그 길을 여행하고, 그 길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궈온 길을 되돌아보고 그것이 진정한 황금의 길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 길을 앞으로 내다보며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고통과 고난의 길이 아니며, 도전과 자신이 누구였는지 잊는 길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그것은 풍요 마스터로서, 건강 마스터로서, 그리고 매우, 매우 지혜로운 마스터로서 이 삶을 살아가는 길로 이어집니다.


여전히 도전은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전히 대중 의식 속에서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들이 여러분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매우 까다롭고 짜증나는 사람들이 나타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이 거기서 왔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해합니다. 여러분은 엄청난 공감과 이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여러분을 먹도록 내버려 두지 않고도 그들을 다루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거절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필요로 할 때, 여러분이 필요로 할 공간이 필요할 때 그들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문을 닫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기 행성에 머물렀고 영역 작업을 하지 않은 모든 여러분을 위해, 여러분이 해온 것을 인정하세요, 오, 심지어 여러분 자신에 대한 작업도요.


하지만 이제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해왔던 모든 일들, 그것이 살을 빼려고 하는지, 그것이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지, 그것이 더 영적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지, 그것이 거친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하기 위해 노력하는지, 더 나은 부모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지, 더 나은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지,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저는 여러분이 지금 그 모든 것을 놓아줄 것을 요청합니다.


특히 더 영적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구현된 마스터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부분에 대한 모든 것을 포기하세요. 그 모든 것을 놔두세요.


더 이상 할 일이 없습니다. 더 이상 할 일이 없습니다. 이제 모든 것은 허용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해왔던 모든 것, 여러분이 작업해 온 모든 것을 허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고통, 모든 고난, 모든 혼란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놔두세요. 이제 그것은 단순히 허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그 오래된 도전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그것이 아주 다른 삶을 창조한다는 것을 압니다, 여러분은 항상 무언가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꿈꿔 왔던 삶이며,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아포칼립스의 전야에 함께 심호흡을 합시다. 아틀란티스인들의 꿈. 행성에서 깨어나는 시간.


(멈춤)


여러분이 한 모든 일에 대해, 먼저 여러분 자신을 위해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이 길을 닦도록 돕고, 더 길을 만들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도왔던 모든 일에 대한 성취감과 만족감의 느낌 속에서 허용하세요.


이 모든 것에 대해 스스로 느껴보세요.


여러분의 어두운 영혼의 밤을 느끼고 여러분이 여기에 오기 위해 겪은 일들을 느껴보세요.

다른 사람들은 여러분이 경험한 것만큼 흥미롭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이것은 여러분의 운명이었고, 여러분이 선택한 운명이었습니다. 이 시간에 여기에 있고, 그 길을 개척하고, 그리고 나서 스스로 걸어가는 것입니다.


자신의 인간 자아를 인정하면서 심호흡을 하세요.


그래요, 그래요. 여러분은 이 일에 깊이, 깊이, 깊이 빠져들었고, 여러분은 여러분이 진정 누구인지 잊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헤븐스 크로스에서 열립니다.


심호흡을 하고 그것을 받아들이세요.


지금부터 그때 사이에 매일 매일, 허용하세요.


(멈춤)


잠시 시간을 내어 오늘 이 샤우드에 모인 모든 이들로부터 엄청난 영광과 존경을 느껴보십시오: 크림슨 서클 앞에 왔고, 그들 앞에서 연설하고, 모임에 참석한 모든 위대한 실체들: 여러분과 함께 지구상에서 일하다가 이제 떠날 준비가 된 크림슨 위원회의 모든 구성원이, 여러분에게 넘겨주기 위해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멈춤)



~ 여러분의 전생


그리고 지금, 여러분이 이 모든 것을 느낄 때, 나는 여러분이 과거의 삶을 느끼기를 바랍니다. 오, 그들은 지금 너무 많은 일을 겪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이미 그들의 삶을 살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그 삶이 사라졌다고, 끝났다고, 행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현재 속에서 실재합니다.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과거의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 영혼의 다른 표현일 뿐입니다.


차이점은 여러분, 그리고 이번 생애에서 오직 여러분만이 토비아스가 지정된 상승자(Ascendee)라고 불렀던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이번 생에 있는 여러분, 여러분의 이번 생애는 그 길을 따라갈 사람이고, 깨달음에 도달하는 데 진정으로 초점을 맞춘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랬던 것처럼, 그들 모두가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의 모든 지난 생애, 아마도 천 번, 어쩌면 그 이상으로 이루어진 원의 중심에 바로 지금 있는 자신을 상상해 보세요.


그들은 여러분이 한 일에 대해 경의를 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들은 깨달음를 겪고 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글쎄, 그건 전생이야”라고 말할지 모르지만, 사실 모든 것이 바뀝니다. 그들은 깨달음를 겪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겪고 있는지 모릅니다. 그들은 그들의 삶에서 무언가가 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시간과 중력이라고 부르는 것의 바로 그 구조가 바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더 이상 과거에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그들의 이야기 속에 들어있고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꽉 잡아두었던 모든 중력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중력이 방출되고 있기 때문에 그 전생에 대한 이야기도 지금은 바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들의 안내자이자 리더였기 때문에 스스로 이것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그들이 가장 힘들 때, 평생 그들을 방문한 천사였습니다.


과거로 가서, 그들을 방문하고, 단지 여러분의 빛을 비춘 것은 지금 이 순간의 여러분이었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지 않았어요. 여러분은 그들에게 그들의 옳고 그름을 말하지 않았어요. 여러분은 방금 그들을 방문해서 그들에게 빛을, 여러분의 현재 순간의 빛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상황, 여러분 자신의 삶의 조건을 다루는 것일 뿐만 아니라 여러분도 그것들을 - 그들의 고군분투, 그들의 짐, 여러분의 어깨에 짊어진 그들의 무게를 - 느끼고 있기 때문에 이번 생애에서 어려웠습니다. 이제 절정에 이를 때입니다. 이제는 통합할 때입니다.


이 모든 과거의 삶을 느껴보세요 – 그들은 현재 그들이 이해할 수 없는 무언가가 변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뭔가 깊은 것이 그들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그저 여러분, 여러분의 허용, 그리고 여러분이 아포칼립스의 이 시기에 오는 것일 뿐입니다. 그들은 그렇게 느끼고 있어요.


그리고 이것에서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죽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 전생의 옛날 이야기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늙어서 전쟁으로, 어린 시절에 질병으로 죽었을지도 모릅니다. 이제 그 오래된 이야기는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죽지 않습니다. 그들은 여러분과 영혼으로 다시 통합됩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전생을 안다면, 여러분은 무덤을 방문할 수 있겠다고, 하지만 그 이야기는 바뀝니다. 죽음은 없어요. 마지막은 없어요. 그들은 죽지 않고 지구 근처 영역으로 들어가거나 크리스탈 영역으로 돌아갑니다. 그들은 영혼으로 다시 통합됩니다.


그것이 지금 그들 모두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그것은 그들 이야기의 변화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경험이 아니라 그들의 경험에 대한 인식, 즉 지혜의 변화입니다. 그리고 심지어 그들의 오래된 이야기들, 즉 다른 영역에서 실행되고 있던 이야기들, 심지어 그들의 오래된 이야기들도 바뀌기 시작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에 흥미를 느낀다면, 그 모든 것에는 놀라운 일이 일어납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도 돌에 던져지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심지어 여러분이 이생에서 한 일들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했던 것들은 이미 다 끝났거나 그냥 끝났지만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모든 것은 바뀔 수 있습니다. 여태까지 힘들었는데 헤븐스 크로스와 함께라면 - 아! - 훨씬 쉽습니다.


이야기가 바뀌고, 지각이 바뀌고, 일어나는 일들은 이 모든 오래된 문제,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처럼 보이는 이야기들, 모든 트라우마, 모든 상처, 그것들은 지혜로 이끌어집니다. 그들은 지혜를 얻습니다.


아시다시피, 심지어 전생에 있었던 일들조차도, 전생에 있었던 일들을 너무나도 오래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죄책감이나 수치심이 그것들을 붙잡아 두었든, 단순히 그들이 생각했던 죽음 이후에도 해결책을 계속 연구해야 한다고 느꼈기 때문이든, 모든 것이 변합니다. 그들은 영혼의 지혜에 모든 것을 맡기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그것과 싸우는 것을 멈춥니다. 그들은 스스로를 괴롭히는 것을 멈춥니다. 그들은 그것에 더 이상 매달리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숨기는 것을 멈추고, 우리가 잠시 후에 할 것처럼, 그들은 그것을 영혼의 신성함, 영혼과 함께 오는 지혜에 놓아줍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 우리가 헤븐스 크로스의 이 시기를 맞이하면서 그들이 하고 있는 일입니다.


끝나지 않은 모든 이야기, 모든 오래된 상처, 모든 트라우마, 그리고 그것들이 가져오는 의심들, 그리고 두려움들, 여러분의 전생들은 이것들을 영혼에 넘겨주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그들은 이런 것들을 실제로 다룰 수 있는 것은 인간이 아니라는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그들을 진정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것은 인간이 아닙니다. 인간은 상담하고 치유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인간은 거친 가장자리를 매끄럽게 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인간은 결론을 내리려고 노력할 수 있고, 결심을 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을 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영혼과 영혼의 모든 지혜입니다. 인간이 그런 것들을 놓아주고, 정화와 지혜를 위해 영혼에 줄 때만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너무 열심히, 자주 치유하려고 노력했지만, 많은 마쿄(makyo)를 포함했고, 그것은 단지 효과가 없었습니다. 자, 여기 아포칼립스가 일어나기 18일 전에, 지금 당장 인간인 여러분은 어떤가요? 우리 모두 함께하면 어떨까요?



~ 놓아주세요, 놔두세요(Release, Let Go)


이번 생애와 여러분이 겪은 모든 것을 느껴보세요. 그리고 - 헤! - 무슨 이야기, 얼마나 많은 이야기를 해야 할까요.


이제는 여러분이 가진 모든 상처, 여러분이 가진 모든 의심, 모든 실연의 아픔, 모든 죄책감이나 수치심, 자신이 제대로 했는지에 대한 모든 질문,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준 모든 나쁜 점수나 나쁜 성적, 모든 실패의 느낌, 작다는 느낌, 그 모든 것, 그리고 자기 가치의 결여를 놓아줄 때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인간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해결하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하는 것처럼, 그것을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그러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아십니까? 그것은 다른 영역으로 흘러가는 이야기들을 만들어냅니다. 때로는 거의 끝없이 계속됩니다. 왜냐하면, 이 모든 시간 동안 여러분은 정화와 정화의 결과, 지혜가 올 수 있도록 단지 그것을 놓아주기 위해 영혼에 의해 부름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물을지도 모릅니다. “글쎄요, 왜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았을까요? 그렇게 쉽다면 왜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았을까요?” 여러분은 계속 이야기를 가지고 놀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계속해서 잘못되고, 나쁘고, 어둡고, 가치가 없다고 느끼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느끼고 싶어했습니다.


여러분은 경험을 위해서, 깊이를 위해서, 어떤 이유에서든 그것을 붙잡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런 것들을 들고 헤븐스 크로스를 통과할 수 없어요. 그러니 놓아주세요. 전부요.


여러분의 영혼이 바로 지금 여기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먼 곳에 있지 않습니다. 그런 적이 없어요. 지금 여기 있어요. 항상 준비되어 있고,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게 전부였어요. 그게 전부였어요. 저는 여러분 중 일부가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글쎄요, 아다무스, 그것은 그렇게 쉬울 리가 없다구요.” 그겁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놓아주기를 지금 요청합니다. 그냥 놔두세요. 그게 뭔지 알 필요도 없어요. 그냥 놓아주세요.


상처, 손상, 분노, “내가 뭔가 잘못했다.”는 느낌 말이에요. 여러분은 마음속에서 그것을 고칠 수 없어요. 여러분은 이미 알고 있어요.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놓아줄 수 있습니다.


영혼은 기다리고 있었어요. 여러분의 영(spirit), 아이엠(I Am), 여러분이 그것을 뭐라고 부르고 싶어하든, 그것은 여러분이 이렇게 말하기를 기다려왔습니다. “나는 놓아줍니다. 나는 이것들을 깨끗하게 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마침내 지혜를 얻을 수 있도록 놓아줍니다.”


이런 것들에 집착하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아무것도 배울 수 없을 것입니다. 그것들을 붙잡고 있어서는 지혜의 인간 수준을 성취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좋은 결과를 낳지 않아요. 여러분은 계속해서 짐을 짊어지고 점점 더 많은 고난과 어려움의 길을 만들 것입니다.


이제, 우리가 헤븐스 크로스에 다다랐을 때, 저는 여러분 각자, 모두에게 이것들을 놓아주기를 간청합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여러분은 알 필요도 없어요. 여러분이 해야 할 모든 것은 놓아줌을 허용하고, 여러분의 영혼이 거기서 그것을 가져가도록 하는 것입니다. 영혼이 그것을 깨끗하게 하고 지혜로 가져오게 하세요.


아니요, 무엇이 옳고 그른지, 무엇이 선이고 무엇이 나쁜지에 대한 이 기록들을 간직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 계속 가지고 다닐 필요는 없습니다. 그럴 필요 없어요.


지금 바로 심호흡을 하세요. 여러분 영혼의 현존을 느껴보세요.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신성. 여러분의 신성은 모든 생각, 모든 기억 사이에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가진 모든 경험 사이에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항상 그곳에 있었고, 이제 여러분이 그것을 느낄 수 있도록 중력이 들어올려지고 있고, 이제 여러분은 그것에서 풀려날 수 있습니다.

심호흡을 크게 하세요.


이제 아포칼립스의 시간이 다가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영혼에 풀어놓을 때가 옵니다. 그것을 숨기는 것을 멈추고, 그것을 지키고, 그것에 매달리고, 여러분이 그것으로부터 배워야 하고, 이 짐을 지고, 더 이상 인간의 잘못된 행동을 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할 때가 옵니다.


여러분의 영혼에 그것을 놓아주고 영혼이 그것을 가져가게 할 때입니다. 영혼이 그것을 정화하고 지혜로 가져오도록 하세요, 그런 다음 그것을 여러분의 신성으로서 - 여러분의 신성으로서 여러분에게 되돌려주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구현된 마스터로서 지구를 걸을 때 여러분이 붙들고 있던 것, 즉 여러분의 슬픔과 고뇌와 고통, 심지어 여러분의 인간적인 신체적 조건, 여러분의 몸까지도 놓아버리세요. 정화와 지혜를 위해 여러분의 영혼에 맡기세요.


그리고 이제 아포칼립스와 함께 일어나는 일은 영혼이 신성으로, 여러분의 신성한 본성을 기억하는 것으로, 오랫동안 잊혀진 부분을 기억하는 것으로 돌려주는 것입니다.


더 이상 문제를 해결하려고 애쓰지 마세요. 더 이상 짐을 짊어지지 마세요; 저는 이것을 문자 그대로 의미합니다. 저는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비록 여러분이 너무 많은 쓰레기, 어둠, 나쁜 것들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지라도,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영혼은 그것을 다룰 수 있습니다.

아포칼립스의 이 시간에 함께 심호흡을 합시다.


모든 것 – 모든 것 - 을 영혼에 맡기세요. 인간은 그것을 수리하거나 고칠 수 없습니다. 인간은 그것을 결론도, 해결책도 없이 다른 영역에서 살아왔던 또 다른 이야기로 바꿀 뿐입니다.


똑같은 일이 바로 지금 여러분의 모든 전생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놓아주는 만큼, 그것들도 놓아줍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영혼에 잘못된 것과 나쁜 것, 상처와 약한 것에 대한 지각의 모든 것을 맡길 때, 여러분이 이렇게 하는 것처럼, 그것들도 그렇게 합니다.


오, 여러분은 그 모든 낡은 고착된 에너지가 영혼으로 방출되고, 정화되고, 지혜로 가져온 다음 신성으로 모든 생애에 다시 주어지고, 모든 빛 중에서 가장 특별한 것으로 여러분에게 다시 주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 없이, 그것을 열심히 하세요. 여러분 삶의 모든 세부사항을 살펴볼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바로 지금 이러한 것들을 여러분의 영혼에 방출하고, 그런 다음 이 생애로 여러분 신성의 이 빛의 선물을 다시 여러분 자신에게 허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들어올 수 없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전히 이 모든 오래된 것들을 꽉 잡고 있다면, 그것은 여기에 있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아포칼립스의 전야에, 놓아줌을 위해 잠시 시간을 갖겠습니다.


(멈춤)


놓아주는 것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여러분 중 몇몇이 마음속으로 세탁 목록을 살펴보려 하는 것을 느낍니다. 그 길고 긴 목록 말입니다.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그냥 놓아주세요. 지금 바로 그 모든 낡은 것들을 기꺼이 놓아버리세요.


여러분의 진정한 빛과 조화를 이루지 않는 것, 아직도 여러분의 몸이나 마음속에 있는 것들은, 지금 당장 그것을 놓아두세요. 여러분의 영혼에 그것을 주세요.


그것은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전생을 위해 지금 이 순간에 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일입니다.

“나는 놓아줍니다. 빛이 아닌 것, 조화되지 않은 것, 내 삶에 기쁨이 없는 것을 모두 놓아줍니다. 나는 놓아줍니다. 나는 당신에게 그것을 줍니다, 영혼이여. 나는 이것들을 당신에게 넘깁니다. 나는 당신이 내 영혼이기 때문에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이것들을 당신에게 줍니다.”


그리고 기다리세요. 조용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세요.


(멈춤)


여러분은 3월 22일부터 여러분의 삶에 들어오는 빛과 신성의 흐름을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경험하고 행한 모든 것, 여러분의 전생이 경험하고 행했던 모든 것이며, 이제는 영혼의 지혜에서 돌아와, 이제는 신성으로 여러분에게 돌아오는 것들입니다.


그러니 전 세계의 사랑하는 샴브라여, 우리가 아포칼립스의 이 시간에 와 있고, 우리가 아포칼립스의 전야에 있기에, 저는 여러분이 매일 허용하기를 요청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허용하는 대로, 놓아주세요.


(멈춤)


매일 한두 순간씩 시간을 내세요. 돌아와서 이 샤우드를 다시 들어보세요.


이 모든 것들을 놓아버리도록 여러분 자신을 허용하세요.


신성을 다시 허용하세요.


아포칼립스는 세계적인 사건이 아닙니다. 그건 개인적인 일이에요.


그것은 다가올 시간에 지구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아주 개인적인 일입니다.

의미를 찾고 있다면, 증거를 찾고, 변화를 찾고 있는 것입니다. 밖을 내다보지 마세요. 바로 여기(가슴)를 보세요. 바로 거기서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놓아주고, 모든 것을 여러분의 영혼에게 주며, 그것이 여러분의 신성한 본성의 빛과 함께 이 행성에 돌아오게 할 때 일어납니다.


오래전부터 예언되어 왔고, 지금 여기, 이 자리에 있는 이 시간에 함께 심호흡을 해봅시다. 진짜인가요? 한번 해보세요.


그것과 함께, 모든 창조 안에서 모든 것은 괜찮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나는(I Am) 세인트 저메인의 아다무스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s://cafe.daum.net/taosamo/FWb/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