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스 크로스 : 아다무스 오프-스크립트(Off-Script)


제프리 호프 | 2023년 3월 2일



우리는 몇 주 전 하와이 코나에서 열린 아다무스(Adamus)와 함께하는 시간 여행 워크숍에 깊이 빠져 있었습니다. 처음 며칠 동안 아다무스는 참석자들에게 시간 여행의 기본 원리를 설명했고, 이제 우리는 과거와 미래로 가는 실제 경험에 빠져 있었습니다. 지난 1.5일간의 시간여행 경험으로 (저를 포함한) 모두가 약간 허전했습니다. 셋째 날의 두 번째 세션에서는 아다무스가 참석자들의 여행 중에 경험한 것을 명확히 하기 위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한 질문이 또 다른 질문으로 이어졌고, 얼마 지나지 않아 아다무스는 다가오는 3월 22일에 있을 천국의 십자(Heaven's Cross) 이벤트에 대한 공개 토론으로 “대본에서 벗어났습니다(off-script).” 이 정보는 이전에 헤븐스 크로스 자료에서 논의되지 않은 새로운 통찰력을 추가하기 때문에 이번 달 제 기사에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저는 읽기 쉽도록 본문의 일부를 편집했습니다.


아다무스 오프-스크립트, 2023년 2월 22일 – 발췌


오늘부터 한 달 후면 헤븐스 크로스입니다. 이것이 제가 3년 전에 콜드레에게 미리 알려주고 “모든 것을 준비하라.”고 말한 이유입니다. 당시에는 정확한 날짜를 알 수 없었지만, 대략 3년에서 5년 정도 후가 될 것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3년을 조금 넘었습니다. 헤븐스 크로스의 이 열림은 마침내 베일의 균열이며, 베일은 지구가 여기 있는 동안 지구에 존재해 왔습니다. 베일은 아이엠(I Am)과의, 영혼과의 많은 소통과 연결을 차단했습니다.


그것은 실수가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나쁜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이 “나는 누구인가?”를 이해하기 위한 탐색에 여기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그것은 사실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이 행성의 디자인, 생물학, 그리고 베일의 디자인은 아주 아주 오랫동안 분리의 환상을 만들어낸 놀라운 구조였습니다.


자, 여러분은 지금 여기 있습니다. 저는 약간 감상적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영겁의 시간, 일, 경험, 지구상에서 수천 번 이상의 생애의 정점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제 여러분은 베일을 걷어내는 아포칼립스에 와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인식하고 갑자기 여러분의 진아(Self)와 연결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깨닫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2023년 3월 22일 크림슨 위원회는 지구상의 상점을 폐쇄할 것이며, 이는 그들의 일이 끝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진행되어 온 모든 작업이 아포칼립스의 베일을 벗는 이 시점에 이르렀습니다. 크림슨 위원회는 여전히 다른 영역에 존재할 것이고 여전히 창조의 모든 부분을 돌아다니며 지혜를 가르치고, 영혼의 진화를 가르치며, “아이엠(I Am), 나는 존재한다(I Exist).”를 가르칠 것입니다. 그들은 주권과 에너지에 대해 다른 영역에서 계속 가르칠 것이지만, 기본적으로 여기 지구에서 그들의 일은 끝났습니다. 그들은 여러분과 함께 일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동료였고, 이제 횃불을 들고 일을 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들이 떠날 때, 그들은 문자 그대로 베일 속에 있는 이 구멍인 헤븐스 크로스를 통해 나갈 것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그들의 마지막 출입구로 사용할 것입니다. 바로 지금, 그들은 지구상에서의 작업을 막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크림슨 위원회는 극소수의 인간들이 해온 일에 대해 엄청난 감사를 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크림슨 써클입니다, 샴브라여. 다른 것들도 있지만, 크림슨 써클은 이 일을 하는 모든 그룹 중에서 가장 응집력이 있고,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모든 그룹 중에서 가장 긴밀합니다. 엄청난 감사함이 있고, 그것은 감정을 불러일으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도 그들에게 감사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균형을 잡기 위해 크림슨 위원회와 크림슨 써클이 필요했고, 그들은 오랫동안 여러분과 손을 맞잡고 일해왔습니다.


크림슨 위원회가 떠날 때, 그들은 선택의 여지 없이, 명예의 표시로 헤븐스 크로스를 통해 퇴장할 것이고, 그날의 개장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균형을 잡고 더 많이 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매우 선택된 것입니다. 그들은 장엄한 행렬, 일렬종대로 있을 것이고, 여러분은 그들이 지구로부터 헤븐스 크로스를 통해 매우 엄숙하고 아름다운 걸음으로 이동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오, 여러분은 아직 지구에서 할 일이 많을 것입니다여러분은 목적지를 향해 오랫동안 여행을 해왔습니다. 드디어 도착하셨고 이제 진정한 일이 시작됩니다. 바로 지구의 마스터가 되는 것입니다. 더 이상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의 깨달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세요. 이제 여러분은 거기에 있고, 저는 헤븐스 크로스 직후의 시대에 샴브라와 매우 밀접하게 일할 것입니다. 더 이상 여행을 떠나거나 자신을 찾으려고 애쓰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은 여기에 있고 이제 진정한 일은 지구를 위해 여러분의 빛을 비추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그것은 아포칼립스, 오프닝입니다. 날짜가 가까워질수록 더 많은 의식이 지구에 올수록 그것이 일어나기를 원하지 않는 세력(인간과 비인간 세력)이 있었습니다. 저는 그들을 어둠의 세력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것이 일어나기를 원하지 않는 무의식적이거나 낮은 의식의 세력일 뿐입니다. 어떤 것들은 종교적인 질서였고, 그들 중 많은 것들은 반 비밀이었고, 오랫동안 지구를 위한 에너지를 보유하고 있었고, 이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것들은 인간을 통해 일하는 인간이 아닌 권력 집단들입니다. 저는 그들을 천사라고 부르지 않겠습니다. 그들은 인간을 조종하는 인간이 아닌 존재들입니다. 때때로 인간들은 그들을 의식하지만, 많은 경우 그렇지 못합니다. 그들도 이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권력과 매우 연결되어 있고, 권력에 투자된 인간들이 있고, 그들은 그것이 끝나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단체 중 일부는 이것이 악마의 소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수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예수이지만, 그들의 예수는 아닙니다. 그들은 그것에 뭔가 사악한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며 바로 지금 기도하고 또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지만, 무언가가 막 열려고 한다는 것을 알고는 겁에 질려 있습니다. 그들은 오랜 시간 동안 지구상의 오래된 에너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분노한 신의 에너지, 죄인의 에너지, 예수가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에너지 말입니다. 그리고 예수가 나타나지만, 크리스토스(Christos)의 에너지로서, 그들이 창조한 예수는 아닙니다.


그들은 그것이 일종의 속임수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긴 머리에 멋진 외모의 유대인 남자가 나타나서 말 그대로 예루살렘을 걸어 다니기를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수세기 동안 이들 그룹 중 일부는 상품, 식품, 가구, 금, 무기, 많은 무기를 창고에 보관해 왔으며, 특히 이스라엘 안팎에서 재림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통해 살아남은 생존자들에게 나눠주기 위해 수백만 권의 거룩한 책을 비축했습니다. 아주 오래된 에너지입니다. 그들은 거의 2,000년 동안 이 일을 해왔습니다. 그들은 재림을 위한 물품들로 가득 찬 거대한 창고와 예수님을 위한 정말 멋진 옷들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농담이 아닙니다.


그것이 러시아와의 전쟁의 핵심 이유입니다. 저는 우크라이나가 전쟁을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이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파워 플레이는 1년 전에 시작된 세계의 균형을 깨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바라건대 충분히 균형이 깨져서 이 모든 사건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인간을 조종하는 이 무리가 인간이 죄인이고 더 많은 고통을 겪어야 한다고 믿기 때문에 헤븐스 크로스를 막으려고 하는 것에 대한 영향을 상상할 수 있나요?


전쟁은 헤븐스 크로스가 일어나지 않도록 모든 것을 균형에서 벗어나게 하려는 산만함, 교란 작전이었습니다. 하지만 재미있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약 1주일이 될 것으로 예상했던 키예프에 진출하고 인계받는 대신,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저는 러시아인들을 나쁘게 말하는 게 아닙니다. 이 일에 관여한 러시아 지도자는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저는 러시아를 사랑합니다. 저는 전생에 그곳에 꽤 자주 갔습니다. 캐서린 대제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좀 이상합니다. 그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똑똑했고, 거의 너무 똑똑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그것이 그녀에게 불리하게 작용했습니다. 저는 러시아 사람들과 땅을 사랑하지만,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천국의 십자가가 열리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거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과를 보세요. 이제 헤븐스 크로스가 열리면 그 세력에 대한 반발은 어떻게 될까요?


그들은 수많은 시간 동안 예수님이 오실 것을 예측해 왔습니다. 그들이 의식에 근거하지 않았기 때문에 예언되고 놓친 날짜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예수의 진노에 근거하고 있었습니다. 즉, “예수님은 너무 화가 나서 화를 내며 돌아오실 것입니다.” 그들은 그것이 모두 의식과 에너지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을 보려고 애쓰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예언했을 때, 그들은 계속해서 날짜를 틀렸고 예수는 결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이 매우 당황했고, 그들이 당황했을 때, 그들은 훨씬 더 화가 났습니다. 러시아의 현 대통령은 전생에 종교 지도자였으며 특정 날짜를 예측하기도 했습니다. 그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물론 그는 죽었다가 다시 돌아왔고, 지금 그는 화가 났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것이 그에게 잘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제 그는 그 모든 것을 그의 뜻대로 하길 원합니다. 그의 예수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의 예수가 의롭지 않은 사람들을 멸망시킬 것입니다.


기술에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습니까? 인공지능의 의식은 어느 정도입니까? 인간은 그냥 게을러질까요? 그들은 생각하지 않을까요? 아니면 그들이 그것을 선을 위해 사용할까요? 그들은 그것을 인간의 새로운 종을 가져오는 것을 돕기 위해 사용할까요? 그들은 인구를 먹여 살리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까요? 이 행성에는 충분한 양의 많은 음식이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필요한 사람들에게 제공되지 않을 뿐입니다. 신선한 물이 많이 있습니다. 이 행성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모두에게 공평하지 않은 것은 오직 탐욕, 권력, 그리고 에너지 피딩(feeding) 때문입니다.


한가지 더요. 콜드레는 제가 이런 말을 하는 것을 원하지 않지만, 여러분은 헤븐스 크로스 즈음에 개인적인 충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그건 여러분을 죽이지 않을 겁니다. 충격을 줄 뿐입니다. 벽에 부딪히거나 계단에서 떨어지는 등의 가벼운 사고죠. 종종 인간은 신성한 에너지를 빠르게 주입하는 방법으로 그것을 사용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어렸을 때 나무에서 떨어지는 것처럼 그렇게 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잘못한 게 없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채워지고 있을 뿐입니다.


- - - -


워크숍 후 아다무스가 추가한 내용:


지금부터 3월 22일까지, 저는 전 세계의 샴브라들에게 계속 벤치에 앉아 매일 여러분의 빛을 발산할 것을 요청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아포칼립스에 이르렀을 때 여러분 자신과 인류를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어센션 시리즈, 11과 - “여러분 영혼의 노래를 보라(Behold the Song of Your Soul)”


채널: 제프리 호프

2002년 7월


토비아스(Tobias): “여러분은 지금 아포칼립스가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까… 여러분의 영혼의 아포칼립스가 이 순간에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아포칼립스, 여러분의 인간 사전에 의해 정의된 아포칼립스... 아포칼립스는 베일을 벗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원래 그리스어의 정의입니다. 아포칼립스는 베일을 벗겨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지금 아포칼립스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베일이 여러분 주위의 도처에서 벗겨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영혼의 아포칼립스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 베일을 벗을 때, 새로운 이해와 통찰력에 도달할 때,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 주변의 모든 것에 대한 의식을 바꾸는 것을 돕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이 한 일에 대해 여러분을 매우 존경하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이 촉진하는 것, 여러분이 시작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그 도구들과 에너지들을 자신의 삶에서 변화를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패턴을 만듭니다. 여러분은 교사들입니다. 아포칼립스 - 베일을 들어올리다. 크라이온의 작업은 여러분의 의식 변화에 따라 그리드를 바꿨습니다. 그리드가 조정되고 변경되면 베일이 벗겨집니다.”



신성한 인간 시리즈, 샤우드 4 – “가브리엘의 트럼펫”


채널: 제프리 호프

2002년 11월


크라이온(Kryon): “144,000명이 그 일을 하도록 부름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아포칼립스의 과정을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에 대한 수학적 등식입니다... 베일을 들어올리고... 기존의 것을 바꾸고... 환상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지구 전역에서 144,000명의 사람들이 응답했고, 일부는 의식적으로, 일부는 내면적 수준에서 응답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 과정이 시작되었고, 이쪽의 우리 모두를 놀라게 한 것은... 아, 그것은 144,000명에 국한되지 않았습니다. 줄은 깊고, 사람들은 기다리고, 인간들은 기다리며, 그 과정의 일부가 되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그 144,000명은 점점 더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매일 더 많은 사람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https://www.crimsoncircle.com/Hub/Heavens-Cross/Adamus-Off-Script

https://cafe.daum.net/taosamo/FWb/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