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 시리즈

SHOUD 7 – 아다무스 세인트-저메인, 제프리 호프 채널


2023년 4월 1일


www.crimsoncircle.com



I AM That I AM, 주권 영역의 아다무스입니다.


헤븐스 크로스 이후 첫 번째 샤우드를 시작하면서 숨을 크게 쉬고 있습니다. 아! 여러분, 샴브라의 변화를 느끼기 위한 큰 숨입니다, 새로 들어오는 사람들의 차이, 지구상의 차이, 그리고 오늘 우리는 헤븐스 크로스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저는 린다에게 크림슨 서클 직원의 질문 목록을 작성해 달라고 요청했고, 저는 여러분이 언제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린다: 그래요!


아다무스: 좋아요. 하지만 그 전에 다 같이 심호흡을 해봅시다. 정말 멋진 시간입니다. 지금 이 순간은 여러분이 지구에서 살아온 모든 생애의 정점이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는 초현실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끈적임이 발생하고 있으며 오늘 이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하지만 잠시 그 모든 것을 무시해 봅시다. 여러분의 마음속을 질주하며 여러분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지구가 어떻게 달라졌는지 알아내려고 애쓰는 대신, 지금 바로 심호흡을 깊게 해봅시다. 심호흡을요.


도착했습니다. 도착했습니다. 정말 힘든 여정이었습니다. 우리는 해냈습니다. 우리는 이 지점에 이르렀고 여러분은 그것을 느낄 것이고, 여러분은 그것을 보게 될 것이고, 여러분은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듣게 될 것입니다. 잠시 후에 다시 말씀드리겠지만, 지금은 크림슨 서클에 새로 오신 분들을 특별히 환영합니다.



새로운 분들에게


여러분을 위해서도 그렇지만, 한동안 사용되어 온 샴브라를 위해서도 몇 가지를 지적하고 싶습니다. 공식적인 호칭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샴브라라는 증명서를 받지 않습니다. 스스로 칭합니다. 어느 날 “나는 이 샴브라 그룹의 일원이다.”라고 스스로 깨닫게 됩니다. 회비도 없고 수수료도 없습니다. 규칙도 거의 없습니다. 규칙이 거의 없기에 어떤 사람들을 신경 쓰이게 합니다. 그들은 많은 규칙을 원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런 규칙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작은 논의는 샴브라에게도 좋은데, 일종의 상기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ALT-하이머, A-L-T-하이머, ALT-하이머를 가진 샴브라에게도 좋습니다. 여러 영역으로 확장하기 시작하면 이 작은 ALT 하이머가 생깁니다. 여러분은 무언가를 잊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동차 키를 어디에 두었는지 잊어버리고 이름도 잊어버리고요. 올해가 몇 년도인지도 잊어버리죠. 그건 전혀 잘못된 게 아니에요. 그리고 저는 농담으로 말하지만, 또한 매우 동정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누군가 알츠하이머에 걸렸을 때, 어떤 의미에서, 그들은 다른 영역으로 확장되지만, 그들은 이 영역에서 기반을 유지하거나 균형을 유지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ALT-하이머가 있는 사람들은 여기에 고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것은 그리고(And)입니다. 여러분은 이 현실에 있고 희망적으로 인생을 즐기고 있으며 이제 다차원 영역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헤븐스 크로스라고 부르는 것을 통해 확장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영혼에 대한 인식으로 확장됩니다. 그래서, ALT-하이머.


샴브라, 그들은 우리가 이야기했던 몇 가지 사항을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저는 아다무스입니다 - 아다무스 - 그리고 저는 ‘주권 영역의’라고 말하면서 시작합니다. 그것은 내가 상승 마스터라는 뜻입니다. 여러분이 주권의 집에 있다는 것은 여러분이 누구에게도 아무것도 신세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것이며, 여러분의 주권 영역에 있는 것이 바로 상승 마스터의 정의입니다. 여러분은 자유롭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과거, 현재, 미래, 영혼, 인간성과 같은 여러분의 모든 것이 될 자유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랑하는 세인트 저메인으로부터 왔습니다. 저는 세인트 저메인의 의식의 연기(act of consciousness)입니다. 제가 샴브라에 세인트 저메인으로 온 것은 과거 시대의 세인트 저메인, 특히 가이 발라드(Guy Ballard)에 의해 수십 년 전에 특별히 전달된 세인트 저메인, 또는 현재 세인트 저메인을 전달하고 있는 일부 세인트 저메인 사이에 혼란이 생기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일부는 실제로 존재하고 일부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크림슨 서클과 함께 하는 세인트 저메인의 작업은 매우 구체적이기 때문에 명확한 선을 긋고 싶었습니다. 그것은 깨어남에서 깨달음으로 나아가고 행성에 머무르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깨어남에서 깨달음에 이르는 여정은 깁니다. 그것은 험난합니다. 많은 분이 아시다시피 도전적이며, 아마 “예, 도전적입니다,”라며 고개를 끄덕일 것입니다. 크림슨 서클과 함께 여기서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은 사람들에게 지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지지와 격려를 보냅니다. 한동안 이곳에 있었던 샴브라인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그러한 도전적인 순간을 겪을 때, 그들이 머물고 싶은지 아니면 떠나고 싶은지 확신이 서지 않을 때,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역사와 이야기를 펼쳤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현실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의 이야기는 그들이 여정을 따라갈 때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속도로 자신의 방식으로 그것을 할 것이지만, 여러분의 이야기를 갖는 것은 그들에게 신성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아다무스로 왔습니다. 다른 사람은 아다무스를 채널링하지 말아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크림슨 서클의 어떤 사업적 목적을 위해 독점적인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메시지의 혼란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저는 친애하는 에사(Eesa)의 린다와 동행하는 콜드레 외에 다른 어떤 메신저도 원하지 않습니다. 혼란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과 크림슨 서클 직원들, 그리고 샴브라에게는 이 일을 혼동하지 않고 여러 메시지로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지 않을 막중한 책임이 있습니다. 


저는 매우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고, 그 메시지가 전달되고 샤우드와 정보 라이브러리 구축이 완료되면 2025년경에 저는 반 은퇴할 때가 될 것입니다. 물론 저는 가끔 돌아와서 샴브라와 이야기를 나누며 여러분을 즐겁게 하고 웃게 만들며, 항상 그렇듯이, 때로는 부드럽게 쿡쿡 찌르고 때로는 재빨리 엉덩이를 걷어차기도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 시점에서 우리는 크림슨 서클의 맨 처음에 우리가 한 일을 성취하게 될 것입니다. 즉, 각성을 통해 깨달음을 얻고 구현된 마스터로서 행성에 머무를 다른 모든 사람을 위한 활기찬 도서관을 만들 것입니다.


제가 콜드레와 함께 일하기 시작하자마자, 여러분이 제프리라고 부르는 그 사람을 저는 콜드레라고 알고 있습니다. 저는 그를 콜드레라고 부릅니다. 그 습관을 고치는 것은 어렵습니다. 제프리는 그에게 잘 맞지 않는 것처럼 들립니다. 토비아스가 떠난 후 처음으로 그와 함께 일을 시작하자마자, 저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눈을 떠야 합니다. 꼭 그래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꽤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는 눈을 뜨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는 모든 사람이 쳐다보는 것을 꺼렸습니다. 하지만 콜드레, 그들은 당신을 쳐다보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저를 쳐다봅니다. 저는 괜찮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눈을 뜨세요. 이것에 실제로 합시다. 어딘가 라라랜드에서 눈을 감고 앉아 있지 맙시다. 나는 이것이 접지되기를 원합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현실적이기를 원합니다.”


그가 조금 익숙해지자 여전히 불평하긴 했지만 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걸어 다닐 겁니다. 우리는 걸으면서 이야기할 거예요. 우리에게 샴브라 청중이 있을 때, 나는 그들과 소통하고 싶어요. 나는 그들을 느끼고 싶고, 무엇보다 그들이 나를 느끼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다른 차원에서 눈을 감고 여기 의자에 앉지 않을 겁니다. 지금 이 순간에 나와 함께 있는 당신과 마찬가지로 나는 바로 여기 당신과 함께 있지만 다른 영역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여러분이 듣는 이 단어, 샴브라 - 샴브라, 토비아스가 그것에 대해 처음 말했습니다 - 그것은 수천 년 전 그리스도, 예슈아의 시대에 사용된 오래된 용어에서 왔습니다. 가끔 모이는 그룹이었습니다. 그들은 비밀리에 개인적으로 만났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이 에세네(Essenes)의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당시에 ‘샴브라’가 의미하는 것은 힘의 가족 – 샤-하움-브라(Sha-haum-bra), 힘의 가족 - 또는 반석의 가족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그룹은 이번 생애에서 다시 모였습니다. 

그들은 1999년과 2000년에 토비아스의 부름으로 왔습니다. 전 세계에서 왔습니다. 노력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거창한 봉사 프로그램도 없었습니다. 전도도 없었습니다. 마케팅도,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그들은 이 그룹에 가는 길을 찾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기 행성에서 해야 할 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샴브라’라는 이름을 자신들의 이름으로 사용했습니다. 크림슨 서클의 지침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샴브라로 정체화했고, 수천 년이 지난 오늘날 우리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행성의 의식 또는 대중의식 속으로, 지구 자체 속으로 신성의 씨앗을 심으면서 수천 년 전에 행해진 바로 그 일의 정점을 위해 있으며, 우리는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자, 이 그룹 샴브라는 반란군 그룹입니다. 아, 토비아스가 떠난 후 이 그룹과 작업하고 싶은지조차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반란군들. 그들은 숙제를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저주하고 욕을 합니다. 그들은 스스로를 해적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저는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여기서 나는 상승 마스터다. 내 주권 영역으로 은퇴한 셈이다. 그런데 내가 왜 이 그룹을 맡으려 하겠는가?" 그 이유는 간단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지구상에 존재하고, 그들 자신의 깨달음에 도달하는 것에 전적으로 헌신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깨달음이라고 부릅니다. 그들은 그 당시 그들의 빛과 의식을 행성에 방사하기 위해 구현된 마스터로서 이 가장 중요하고 장엄한 시기에 지구에 머무르는 데 전념했습니다.


그들은 함께 일하기 쉬운 그룹이 아닙니다 - 저는 지금 새로운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나는 단지 그들에게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 그들은 가장 쉬운 그룹이 아닙니다. 그들은 반란군입니다. 여러분이 그들에게 규칙을 주면 그들은 그것을 찢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들에게 그들이 해야 할 일을 말하면 그들은 정반대로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들에게 숙제를 하라고 합니다 – 아! – 그들은 대신 술을 마시러 갈 것입니다. 이 그룹은 – 미리 경고하자면 - 그들은 커피를 마십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이 커피를 마십니다. 그들은 와인과 다른 것들도 마십니다. 이 그룹은 욕을 합니다. ‘빌어먹을’, ‘제기랄’ 같은 말을 하는 데 이것이 여러분을 괴롭힌다면 이곳은 여러분에게 맞는 곳이 아닙니다. 부정적인 의미는 없으며 누군가는 ”오, 상승 마스터가 어떻게 욕을 할 수 있나요?”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음, 젠장, 우리 모두는 상승 마스터 클럽에서 욕을 합니다. 거기에는 인간과 연관된 회전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거룩하고 경건한 사람들이 아니며, 천국에 앉아 있는 교황 무리도 아닙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깨달음에 이르는 어려운 길을 왔습니다. 우리 모두는 고군분투하고 고통받았습니다. 우리는 ‘제기랄’이라고 말하고 싶을 때 ‘제기랄’이라고 말할 권리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깨달음을 얻었을 때 그랬기 때문에, 종종 완전히 망했다는 느낌이 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런 말을 해도 저는 전혀 신경 쓰이지 않습니다. 그게 여러분을 괴롭힌다면 여기는 전혀 적합하지 않은 곳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지구를 구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깨달음에 전적으로 전념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마쿄(makyo) 없이 완전히 깨달음에 전념한다면, 마쿄는 영적인 헛소리, 영적인 산만함을 의미하며, 그것은 깨어남에서 깨어나서 깨달음으로 가는 모든 사람에게 일어나는 일입니다. 그들은 주의가 산만해집니다. 저도 주의가 산만해졌습니다. 린다도 주의가 산만해졌습니다. 콜드레는 확실히 주의가 산만해졌습니다. 그것이 일어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이 마쿄의 무리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마쿄, 산만함, 특정 치유 관행과 같은 것들 또는 명상을 하거나 기도를 하거나 자원 봉사를 하거나 긴 트랜스 또는 땀을 흘려야 하는 것, 산만해지는 모든 것은, 단 한 가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여기 행성에서 깨달은 존재, 여러분의 진아(Self)로 돌아가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어떻게 하나요? 어떻게 깨달음을 얻습니까? 여러분은 그것이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과정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휴우!! 그것은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영혼 수준에서 모든 움직임, 모든 것이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을 허용하는 것은 오직 인간으로서의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자연스러운 과정을 허용하는 것은 여러분의 일입니다.


신발에 자석을 달아야 한다거나 특정 유형의 모자를 써야 한다거나 비건이나 채식주의자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시작하는 순간, – 만약 여러분이 그렇다면 그것은 괜찮습니다 - 그러나 깨달음의 일부로서 그렇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순간, 그것이 바로 마쿄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부릅니다. 우리는 그것을 크림슨 서클에서 부릅니다. 샴브라는 마쿄에서 서로를 부를 것입니다. 저는 마쿄를 볼 때 그것을 부르는 것이 기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산만하기 때문입니다. 마쿄와 함께 2, 3, 4, 5번의 생애 동안 산만해지기 쉽습니다.


한 가지 할 일이 있습니다. 오래된 환생의 순환, 오래된 업보의 순환에 대해 “더 이상은 안 돼.”라고 말하면, 여러분 영혼의 다른 차원에서 다른 모든 것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그것을 경험하고 그것을 허용하는 것은 인간인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친애하는 인간 여러분, 깨달음을 얻는 것은 여러분의 몫이 아닙니다. 전혀요. 만약 그것이 여러분에게 달려 있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계속 경험만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인간이 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영혼의 경험적 부분입니다. 그것은 지구에 와서 몸을 입고 경험하기 위해 여기 있는 영혼의 그 부분입니다. 그것이 인간의 책임입니다. 만약 깨달음이 여러분에게 달려 있다면, 여러분은 깨달음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계속 경험하고 결코 거기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자, 그것은 진정 자연스러운 과정이 일어나도록 허용하는 것에 관한 것이고, 자신으로 하여금 매일 매일 그것을 최대로 경험하도록 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나쁜 날, 음 흠. 좋은 날, 종일. “이건 싫다, 저건 싫다”라고 말하지 말고 옆으로 치워두지 말고 경험하도록 자신을 허용하세요. 지금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이 순간이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을 것입니다. 다시는 이런 식으로 돌아오지 않을 겁니다. 다시는 이런 일을 하지 않을 겁니다. 어려움과 도전을 통해 직접 경험해 보세요. 나중에 멋진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그 기쁨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깨달음에 대한 기대감을 내려놓는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직접 경험해 보세요. 그것을 경험하고 갑자기 여러분이 허용하고 경험할 때 마찰이 멈춥니다. 마찰은 그 일을 너무 어렵게 만들고 지치게 만드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너무 지나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인간은 할 수 없는 과정을 인간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혼을 신뢰하세요. 영혼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미 여러분이 깨달음에 도달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스스로 그것을 고집할 때, “오, 나는 이 모든 단계와 과정을 가지고 있고, 나는 더 이상 커피를 마실 수 없으며, 더 이상 속옷을 입을 수 없어, 왜냐하면, 알다시피, 마스터는 그렇게 하지 않기 때문이지,” 영혼은 단순히 뒤로 물러서서 말합니다. “뭐든지간에요. 준비되면 다시 오세요. 뭐든지간에요.”


다시 샴브라로 돌아와서. 강인한 그룹입니다. 함께 일하기 힘든 그룹이지만, 상승 마스터로서 나의 모든 영원성 안에서 이 그룹과 함께 일할 때만큼 즐거웠던 적은 없었습니다.


게다가, 여러 생애와 여러 생애가 걸릴 수도 있었던 과정이 지금 한 생애에 일어나고 있으며 깨달음에 이르고 있습니다. 수년 전에 토비아스는 그것에 이르기까지 3, 4, 5 생애가 걸릴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한 번에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 오, 그들은 그것에 미쳐서, 미쳐서 하고 있지만, 그들은 한 번에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평생이 아니라 10년, 20년 만에 해내고 있습니다. 긴 시간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항상 일어날 것이라고 알려진 것은 아포칼립스(Apocalypse)라고 불리는 일이었습니다. 이것은 베일을 벗기고, 덮개를 옮기고, 뚜껑을 옆으로 치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언제 일어날 것인지 정확히 말하기는 어려웠습니다. 정말 인류에게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몇몇 상승 마스터들은 현재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기에, 2030년에서 2040년 사이에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많은 상승 마스터들이 그들의 돈을 걸었을 것입니다 – 오, 예, 우리는 항상 도박을 합니다 - 그들은 아마 50년 후에 일어날 일에 돈을 걸었을 것입니다…


린다: (속삭임) 와우.


아다무스: ... 어쩌면 더 오래 걸릴지도.

그러나 쿠투미와 토비아스와 다른 사람들과 같이 샴브라와 함께 일을 해온 우리 그룹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보다 더 빨리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정확한 날짜는 알 수 없었습니다. 정확한 날짜를 알고 싶지 않았습니다. 아시다시피, 상승 마스터가 되는 것은 모든 것을 아는 사람처럼 뛰어다니는 것과는 다릅니다. 여러분은 그 순간에 알아야 할 만큼만 알고 있으며, 그것은 인간에게도 좋은 단서입니다.


하지만 지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관찰하고 측정하고 느끼던 중, 갑자기 지구에 너무 많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벤치에 앉아서 심호흡을 하고 아무 생각 없이 자신의 빛을 비추는 것입니다. 세상을 구하려는 것이 아니라 그냥 그 빛을 비추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을 관찰하면서 우리는 지구의 의식이 매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제 그것은 오랫동안 변화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일단 우리가 벤칭 – 샴브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 – 의 세부 사항에 들어갔을 때, 우리는 이 수준의 의식이 어떻게 막 시작되었는지를 지켜보았습니다.


하지만 샴브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이 벤치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게 된 후, 우리는 이 수준의 의식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지켜보았습니다. 어느 날 밤 우리는 상승한 마스터스 클럽에 둘러앉아 있었는데 - 예, 정말 그런 장소가 있습니다. 왜 없겠어요? 우리가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는 빛의 존재로 앉아 있다고 생각하세요? 아닙니다. 우리는 함께 모입니다. 우리는 인간이었습니다; 우리는 상승 마스터스 클럽에 함께 모입니다. 아니요, 우리는 공식 회의도 없고 선거도 하지 않습니다. 선거를 하지 않는 이유는 제가 자칭 회장이라고 모두에게 말했기 때문입니다. 그럼 왜 선거를 하나요?


우리는 어느 날 저녁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갑자기 우리에게 떠올랐습니다. 네, 그런데 질문이 생겼습니다. 저녁은 먹나요? 예! 왜 안 돼요? 이제 우리는 체중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 몸을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 안 돼죠? 우리는 인간이었습니다. 지구에 살았던 모든 상승 마스터는 우리가 인간이 되는 것에 대해 사랑했던 것들이 있었고 – 예, 그것도 마찬가지입니다 – 우리가 인간이 되는 것에 대해 사랑했던 것들을, “결코 그것에 갇히지 않는 방식으로 왜 그냥 그것을 재현하지 않습니까?” 이것이 바로 천국의 정의가 아닐까요?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도 그 일에 갇히지 않고, 상처받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는 것 말입니다. 먹고 싶으면 먹습니다. 춤추고 싶으면 춤을 추면 됩니다. 왜 안 될까요?


상승 마스터가 된다는 것은 인간으로서 최고의 상태와도 같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스스로 할 수 있고 결코 막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두려움과 의심이 생기지 않습니다. 에너지가 떨어지는 일도 없죠. 여러분은 항상 자신이 선택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인간으로서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하는 일이 있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하지만 상승한 마스터 클럽이나 상승한 마스터로서 여러분은 그런 일을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너무 많은 지혜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이상 바보 같은 일을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너무 현명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일을 합니다. 많은 사람이 노래하고, 음악을 연주하고,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항상 그런 일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상승한 마스터들과 함께 모여 천국에서 인간이 되는 것에는 특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런 것이 바로 천국입니다. 하지만 다시 요점으로 돌아와서.


요점은 어느 날 밤 상승 마스터스 클럽에서 갑자기 음악이 흘러나오고 우리 모두 웃고 있는데 문이 활짝 열렸다는 것입니다. 토비아스였습니다. 크림슨 서클에서 함께 일했던 토비아스였습니다. 그는 한동안 자리를 비웠습니다. 그는 샘의 역할로 지구로 내려왔다가 작년 말, 2022년 말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그는 문을 열고 들어와서 “유레카! 우리가 거기 있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저희는 모두 깜짝 놀라 멈칫하며 “우리가 어디 있는 것 같다니요? 무슨 소리죠, 토비아어스?”라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정말 에너지를 느끼고 있습니다. 나는 크림슨 위원회와 – 지구를 모니터하는 천사 위원회 – 협의해 왔습니다.” “이제 의식(consciousness)이 준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갈 준비가 된 것 같아요.”


지금, 우리는 그것이 올 것이라는 것을 어느 정도 알고 있었지만 정확한 날짜를 몰랐고, 여기 토비아스가 문을 통해 날아오면서 “실제로 일어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계시였습니다 – “지금 일어나고 있어요, 지금!” - 그리고 그것은 3월 22일이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것을 느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훨씬 더 빨리 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갑자기 날짜가 정해졌습니다. 바로 그 날이었죠. 우리 모두가 기다려온 날인데 갑자기 다가왔기 때문에 저희는 다소 놀랐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기다려온 것이 갑자기 여기에 있습니다. 지구에는 지금 아포칼립스의 영역을 열 수 있는 충분한 의식이 인류 안에 있습니다. 베일을 걷어내고, 그 장벽을 치우고, 준비된 인간에게 신성의 접근성을 열어줄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이 그런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이 여전히 그들의 삶을 살아가면서 잠자는 상태나 상대적으로 의식이 없는 상태에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괜찮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영혼이 원하는 경험을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많은 사람에게는 갑자기 때가 – 그때가 되었고 여기 우리는 지금 아포칼립스 안에 있습니다.


그것은 10일 전에 일어났고 여러분 중 일부는 “글쎄, 나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해. 행성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어. 거대하고 큰 재앙이나 전쟁이나 큰 치유 같은 것은 없었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지. 그저 또 다른 날일 뿐.”이라며 의아해합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여러분 모두에게 도전합니다. 저는 여러분 안에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끼는 분들에게도 도전합니다. 여러분은 잘못된 곳을 찾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기본적으로 외부, 심지어 자신의 외부를 찾고 있습니다.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으니 잠시만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들으세요(Listen)


심호흡을 잘하고 그저 들어보세요.

그리고 감각하고 느껴보세요.


(음악 시작)


심호흡을 잘하세요.


(일시 중지)


열흘 전인 3월 22일은 영역 간의 접근, 열림으로 기록될 것입니다.

많은 분이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 창밖을 내다보며 은유적으로 “똑같이 보이네.”라고 말했습니다. 예, 한동안 그럴 겁니다.


하루가 지나면서 여러분은 스스로를 느끼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조금 더 지치고 불안하지만 별반 다르지 않다.” 여러분은 여전히 외부에 있는 것을 찾고 있습니다. 아무리 말해도 여러분의 몸과 마음은 일종의 외부에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 저와 함께 귀를 기울이고 감각을 느껴보세요.


(길게 일시 중지)


반드시 발가락에서 느낄 필요는 없습니다.


(일시 중지)


아시다시피, 여러분의 생각은, 음, 한동안 여러분의 생각이 될 것입니다. 그것들은 예전과 같을 것이지만 다른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갑자기 10년은 젊어진 것처럼 보이지는 않을 거예요, 죄송합니다. 갑자기 식단을 바꾸거나 그런 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무언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전에 들어 본 적이 없는 층위에서 듣도록 초대합니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생각과 외부 세계에 귀를 기울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생각을 듣고 자신의 몸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거기에는 많은 일이 일어나는 층위가 있습니다.


(일시 중지)


매우 미묘합니다.


(일시 중지)


그것은 여러분의 신성, 여러분의 빛이라고 불립니다.

여러분은 일상에서 그것을 보고, 가지고, 느끼는 데 익숙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마음과 생각, 몸과 통증, 그리고 외부 세계 전체에 익숙합니다. 여러분은 이것 – 여러분의 빛, 여러분의 의식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젠장, 그것은 오랫동안 봉인되어 있었습니다. 그것은 다른 곳에서 꺼져 있었지만, 지금은 여러분의 현존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그 수준의 감각을 가질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일시 중지)


그것은 생각이 아닙니다. 생각을 통해서는 거기에 도달할 수 없으므로, 심호흡을 하고 생각을 그냥 내버려두고 단지 감지하고 느낍니다(sense and feel).


(일시 중지)


그리고 여러분의 마음이 “음, 아무것도 들리지 않아, 아무것도...”라고 말할 때, 여러분은 마음에게 닥치라고 말하고 여러분의 의식과 더불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여러분 자신이 감지하게 하세요. 여러분은 전에 자신의 의식을 느껴본 적이 있습니까? 여러분은 전에 자신의 의식을 느껴본 적이 있습니까? 전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느껴보세요.

“음, 어디를 봐야 할까요?”라고 묻는다면, 항상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볼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그것이 여러분에게 오도록 내버려두고 그것을 느끼세요.


(길게 일시 중지)


여러분은 심호흡을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은 단지 그것이 여러분에게 오도록 내버려두는 것임을 깨닫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길을 생각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얻기 위해 거기에 갈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심호흡을 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허용합니다. 바로 그겁니다.


(일시 중지)


이것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이며 잠시 후에 더 자세히 이야기하겠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바로 헤븐스 크로스와 더불어 시작되는 일입니다. 온 세상이 하루아침에 변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부적절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되면 모든 것이 날아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음악이 중지됨)


아니요, 이것은 미묘한 수준에서 시작됩니다. 그것은 우리가 여러분의 신성이라고도 부르는, 여러분 내면의 의식과 빛의 수준에서 시작됩니다. 그것은 매우 미묘하게 시작됩니다.



헤븐스 크로스 이해하기


비유를 들자면 수프 등을 담을 수 있는 냄비에 수돗물이나 찬물을 채우는 것과 비슷합니다. 냄비를 스토브로 가져가 스토브의 불을 켜고 그 위에 냄비를 올려놓습니다. 그런 다음 손가락을 물에 바로 넣으면 차갑고 “뭐가 문제야? 아무 느낌이 없네. 나는 불을 붙였고, 냄비의 물은 더워져야 하는데.”라고 말할 것입니다.


‘잠깐만 기다려야겠어’라고 생각하고 2초 정도 기다렸다가 다시 손가락을 넣습니다. “음, 아직 차가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라고 말하면서 좌절하고 “젠장! 일이 잘 풀리지 않는군.”라고 합니다.


조금 더 기다렸다가 7초 정도 더 기다린 다음 손가락을 넣어 “아직 차가워”라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화를 내며 자리를 뜹니다. “흥! 뜨거운 물이 나올 거라고 생각한 건 멍청한 짓이야.”


한눈을 팔고 산만해지다가 한 시간 정도 지나면 갑자기 “오! 스토브를 켜놓고 왔구나!”라고 깨닫게 됩니다. 뒤로 달려가서 충분한 증기가 올라오는지 확인합니다 - 물이 많이 남아 있지 않고 모두 증발했습니다 –

증기가 올라오고 끓고 있습니다. 그것이 헤븐스 크로스와 여러분의 의식과 같은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그것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불꽃이 거기 있습니다. 불꽃은 신성입니다. 여러분은 생명 자체와 함께 있는 물과 함께 자신을 느끼고, 어떤 사람들은 갑자기 물이 금방 끓을 거라고 기대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천천히 일어납니다. 천천히 올라옵니다. 그러다 보면 좌절하고 악화되어 나에게 화를 내고 자신에게 화를 낸 다음 다른 일을 합니다. 이 모든 시간 동안 그 불꽃, 신성한 불꽃은 의식을 가열하고, 의식을 확장하고, 다시 돌아와서 작업을 시작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그러나 아니요, 헤븐스 크로스가 있은 지 하루나 이틀 후에 손가락을 물에 넣어도 여전히 차갑게 느껴집니다. 어떤 과정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그것은 연금술입니다.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으로 여러분을 압도하지 않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그것은 일종의 – 같은 것, 다른 비유를 사용하여, 그것을 다른 방식으로 보는 것입니다 – 조금 전에 지은 불에 약간의 불씨가 있고 거기에 여전히 몇 개의 불씨가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몇 개의 통나무를 가져다가 던집니다. 글쎄, 그것들은 즉시 타오르기 시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불씨가 낮다면, 즉 여러분 자신의 생명력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통나무를 던져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불이 붙을 거라고 생각하며 조금 불어도 불이 붙지 않습니다. 숨이 막히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모든 일에 화가 나서 떠나갑니다.


잠시 후 다시 돌아와 보니 거대한 불꽃이 타오르고 있습니다. 헤븐스 크로스가 바로 그런 것입니다. 불씨는 항상 거기에 있었고 이제 더 많은 사람이 그 생명의 불에 더해지고 있습니다. 불이 붙을 것입니다. 불이 붙을 것입니다. 그것은 위의 물의 비유와 같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에 불꽃을 넣으면, 그것은 붙잡을 것입니다. 결국, 끓기 시작할 것입니다.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그냥 스스로 느끼도록 하는 것입니다. 억지로 시도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그것과 씨름하고 그것을 여러분 안으로 끌어들이려고 하지 마세요. 이미 거기 있습니다. 그것을 느끼고, 그것을 허용하고, 모든 것이 신의 신성함 속에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지켜보세요.


외부 세계에 관한 한 변화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바로 지금, 그것 역시 그 아래에 불이 놓여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더 많은 의식을 가져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그 의식은 행성의 나머지 부분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제 상황이 반드시 즉시 변경되지는 않습니다. 몇 가지 흥미로운 현상이 발생하고 여러분은 올해가 정말로 양자 기묘함의 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유엔이 갑자기 세계 평화를 선언하고 모든 사람이 즉시 행복해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시간이 걸립니다.


그것과 더불어 심호흡합시다. 잠시 후에 몇 가지 질문에 답해드리겠지만, 먼저 여기 헤븐스 크로스 세트에 대해 좀 더 설명해드리고 싶었습니다.


그것은 제가 지도하고 제작진이 실행한 것이며, 아마 여러분이 눈치채지 못했을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아니, 아니, 거기 있어요, 친애하는 린다. 우리가 하고 있는 일에 아주 적합한 무언가를 갖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제단과 이 기둥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들의 무게는 각각 수백 파운드나 됩니다. 그들은 화강암, 단단한 화강암입니다. 그것들은 접지됨, 이 행성에 접지됨을 상징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이벤트가 발생하면 다른 영역으로 튀어나와 아직 여기에 있지 않기가 정말 쉽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힘, 지구와의 견고한 연결을 상징하는 무언가를 원했습니다.


그런 다음 상단과 테이블 상판, 특히 나무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팀원들이 모여서 뛰어다니다가 매우 희귀하고 꽤 비싼 코아 나무 조각을 발견했고, 며칠 만에 사포질과 마감 작업을 거쳐 예식을 위한 아름다운 목재로 완성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중심이 되는 것은 그릇입니다. 저는 이것이 영혼에게 물건을 넘기는 그릇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헤븐스 크로스에 들어가는 의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였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모든 오래된 쓰레기를 들고 거기에 가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릇에 그대로 두세요. 문제가 무엇이든, 심지어 식별할 필요도 없이 “내 쓰레기, 내 똥을 가져다가 그릇에 넣을 거야.”라고 말하세요. 그건 그렇고, 영혼은 여러분이 ‘똥’이라는 단어를 사용해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새로 오신 분 중 일부는 “어떻게 저런 말을 할 수 있지?”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우리에겐 아무런 영향이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는 해당되지만, 우리에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현실로 갑시다. 거기에 쓰레기, 똥, 여러분이 그것을 부르고 싶은 것이 무엇이든, 여러분의 이슈 또는 문제를 넣으세요. 저는 그것을 여러분의 쓰레기라고 부릅니다. 인생에서 해결되지 않은 모든 것을 거기에 넣으세요. 상담이나 치료, 기도 등을 통해 해결하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나는 이것들을 버릴 준비가 되었어요.”라고 말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것이 바로 이 아름다운 그릇의 목적입니다.


어떻게 되나요? 영혼은 그것, 그 모든 문제, 그 밖의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지혜로 바꿉니다. 왜냐하면, 궁극적으로 그것은 정말로 문제나 여러분이 한 나쁜 일 또는 그 어떤 것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인간의 경험일 뿐입니다. 영혼은 그릇에 넣거나 놓아두면 그 모든 것을, 무엇이든, 다 가져갑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그릇에 담는다면, 여러분이 그것을 놓아준다면 말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은 그것을 계속 가지고 다니려고 고집하며 이 여정이 왜 그렇게 어려운지 의아해합니다. 그릇에 넣으세요. 영혼이 그것을 지혜로 바꾸게 하세요. 그것이 영혼이 하는 일입니다. 그것이 영혼이 하는 일에 대해 큰돈을 받는 이유입니다. 영혼은 여러분의 쓰레기를 가져다가 보석으로 바꿉니다.


그리고 헤븐스 크로스가 투사되는 것도 자연스러운 무언가에 투사되기를 원했는데, 대나무 패널이 바로 그것입니다. 대나무 패널은 자연과 지구의 무언가가 헤븐스 크로스의 아름다움, 빛나는 빛과 교차하는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헤븐스 크로스의 여정을 위해 이 웅장하고 상징적인 세트를 만들었고, 저는 그것이 오늘 우리 샤우드 동안 여기에 다시 있기를 요청했습니다.



질문 및 답변


이제 린다가 여러분 모두를 대표하여 직원들이 정리한 질문을 준비했습니다. 그럼 린다가 질문을 준비했으니 시작하겠습니다.


린다: 좋아요.


질문 1: 당신은 놓아주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을 제단에 남겨둡니다.


아다무스: 네.


질문 1 (계속): 우리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것들. 하지만 시각화나 스스로를 설득하는 것만으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한계가 느껴집니다. 놓아 버리는 데 더 실용적이고 최신의 접근 방식은 무엇일까요?


아다무스: 놓아주는 것. 재미있는 것은 인간들이 자신들의 문제에 대해 논쟁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것은 놓아주지만 다른 것은 놓아주지 않을 것입니다. 일단 여러분이 어떤 지점에 도달하면, 나는 그것을 영적 또는 영혼의 성숙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종류의 의식이나 안내 된 경험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하거나, 내면의 아이 치유 또는 과거의 삶의 치유를 하기 위해 길고 힘든 과정을 거쳐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진정으로 성숙한 영적 존재는 “나는 그것을 놓을 수 있어. 나는 그것을 그릇에 넣을 것이고 내 영혼은 그것을 씻어내어 지혜로 바꿀 수 있어.”라고 말할 것입니다. 머릿속으로 들어가면 “정말 이걸 저기에 넣어도 될까? 이건 그냥 게임인가?”라고 합니다. 예, 게임일 뿐이지만 지구에서 사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마스터라는 것을 깨닫는 지점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 쓰레기를 뒤집을 수 있어. 더 이상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 더 이상 들고 다니고 싶지 않아. 나는 내 인생에서 그것을 원하지 않아.”라고 말한 다음 그릇에 넣고 놓아줍니다. 하지만 많은 시청자와 청취자들은 “내가 정말 그랬을까?”, “내가 모든 것을 했나?”, “매일 아침 한 시간 반 동안 그릇 앞에서 옴과 가락을 해야 하는 거 아닌가?”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은 정말 좋은 것을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지 않는 것, 더 이상 여러분 것이 아닌 것, 기꺼이 놓아주고 싶은 것을 영혼의 제단에 올려놓으세요. 그릇에 넣고 놓아주세요. 그러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뒤돌아보지 마세요. 멈춰서서 “글쎄, 정말 사라졌어? 영혼이...?” 추측이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 영혼이 그것을 돌보고 있고 거기서 나오는 지혜가 여러분에게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여러분은 단지 압니다. 여러분은 “그럼, 언제쯤 돌아올까요?”라고 묻습니다. 적절한 때가 되면요. 필요할 때요. 그 전에도, 그 후에도 아니고요.


여러분은 마스터가 되려고 노력하는 인간이 아니라 마스터처럼 행동하기 시작합니다. 비록 그것이 연기일지라도 마스터가 됩니다. 지어낸 이야기라고 생각하더라도 마스터처럼 행동하기 시작하면 마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그러니 모든 쓰레기를 그릇에 넣고 오늘 세션이 끝날 때까지 메라브를 할 때 영혼이 그것을 가져가게 하세요. 뒤돌아보지 마세요. “영혼이 정말 가져갔을까? 영혼은 누구인가? 영혼이 나와 가까이 있는가? 영혼이 내가 사는 곳을 알고 있을까? 내 전화번호를 알고 있을까?”라고 말하지 마세요.


그만 하세요! 그냥 그릇에 넣고 계속 살아가세요. 좋습니다. 좋은 질문입니다. 이게 마지막이었나요?


린다: 아니요.


아다무스: 오.


린다: 그럴 리가.


아다무스: 알았어요. 좋아요.


린다: 알았어요.


질문 2: 헤븐스 크로스 이후 우리의 경험을 제한하는 최악의 일은 지금 당장 무엇일까요?


아다무스: 그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 그것에 대해 궁금해하는 것. 그것은 이미 일어났고, 그것은 여기 있으니, 이제 그것을 그대로 허용하세요. “오, 나는 그것을 느끼지 못한다.” 그리고 “내 어깨는 여전히 아프다. 헤븐스 크로스 전에도 아팠고 지금도 아프다.” 또는 “나는 같은 침대에서 깨어난다.” 또는 그런 것들을 말하는 순간, 여러분은 그것을 시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과도하게 분석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일어났습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언젠가 그것에 대해 선한 웃음을 갖게 될 것입니다 – 어쨌든 저는 웃을 것입니다 –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렇게 말할 것이기 때문이죠, “아다무스, 아시다시피, 헤븐스 크로스 다음 날이었고 저는 거의 집착했어요. 그런 다음 저는 그것을 제대로 하지 못한 건 아닐까 걱정했죠. 그때 어쩌면 만우절 농담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어요.”


린다: 하, 하, 하, 하!


아다무스: 오늘은 만우절입니다.


린다: 네, 오늘입니다.


아다무스: 하지만 그건 농담이 아니었죠. 헤븐스 크로스가 4월 1일이 아니었잖아요.


린다: 다행이네요.


아다무스: 재미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걱정하고 집착하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단지 그것을 살기 시작합니다 – “나는 마스터다. 나는 나의 신성에 접근할 수 있다.” – 그리고 나서 그것은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최악의 상황은 마찰을 일으키는 것이고, 마찰은 의심과 걱정입니다. 그리고 “아니요, 하지만 분석하고 평가해야 해요. 이 모든 것이 사기일 수도 있으니까요.”라고 말하죠. 좋아요, 재미있게 보내세요. 나머지 사람들은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는 그 일이 일어났다고 가정하고, 그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나중에 그 일에 대해 웃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뒤돌아보며, “세상에나! 정말 일어났던 일이에요. 너무 조급해서 불을 켠 지 몇 초 지나지 않아서 물이 금방 끓을 거라고 생각하고 계속 물에 손가락을 넣었는데 끓지 않았어요.”


그것은 마치 여러분이 과도하게 분석하고, 의심하고, 질문하고, 이 모든 배심원 작업에 들어갈 때와 같습니다 – 알다시피, 자신에 대한 배심원을 갖는 것 – 그때가 바로 여러분이 정말로 인생을 놓칠 때입니다. 여러분은 심호흡을 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마스터라고 가정하거나 알고 있으며 나아갑니다. 좋아요.


린다: 조금만 더요?


아다무스: 물론이죠.


질문 3: 이 모든 것을 영혼의 제단에 올려놓았음에도 불구하고 오래된 문제들이 다시 떠오르는 헤븐스 크로스 파급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 문제를 가장 잘 해결할 수 있을까요?


아다무스: 네. 여러분이 한 일은, 굳이 분석할 필요는 없지만, 이걸 제단에 올려놓는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여러분이 한동안 생각조차 하지 않았던 것들을 가져와서 거기에 넣는 것입니다. 그리고 영혼이 그것을 지혜로 변화시키도록 내버려 두는 것입니다. 변환하는 과정에서 회상이나 기억이 떠오르기도 하고, 그런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내 안에 무언가를 풀어냈고 이제 공백이 생겼지만, 마치 문제가 있는 것처럼 떠올리게 하려는 유령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깨닫습니다, “이봐, 그것들은 더 이상 내 것이 아니야. 이봐, 영혼, 그것을 가져가.” 그리고 그것을 지혜로 가져오게 하세요.


이제 지혜가 다시 돌아오기 시작하면 에너지 불균형이 없는 순수한 지혜가 됩니다. 하지만 어떤 면에서는 여전히 예전에 있었던 문제의 냄새나 지문이 조금 남아 있지만 이제는 지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지속적으로 상기시켜주는 것이 아니라 “아, 그래. 그 지혜의 진주는 내가 놓아버린 그 오래된 것들에서 나왔구나.”라고 생각하며 여러분은 심호흡을 하고 길을 걸어갑니다.


그래서, 그것들은 여러분을 괴롭히기 위해 거기에 있지 않지만, 그것은 약간의 후유증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파급 효과라고 부를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놓지 않았다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공허함을 남겼을 뿐이며, 그 옛날의 것들을 그리워하는 이상한 방식으로 약간의 공허함을 남겼을 뿐입니다. 여러분은 일하는 데 너무 익숙해져서 - 물론 동의하지 않으시겠지만 - 문제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익숙해졌고, 일단 그것들을 놓아버리면 약간의 빈 공간이 생깁니다.


린다: 더요?


아다무스: 제발요.


질문 4: 아다무스, 헤븐즈 크로스가 열린 후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다가 지금은 그것에 대해 상당히 실망하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해하는 샴브라에게 어떤 조언을 해줄 수 있습니까?


아다무스: 저는 이렇게 제안하고 싶습니다. 나가서 감당할 수 있는 최고급 와인 한 병을 사서 (린다 킥킥 웃음) 집에 가서 하룻밤에 다 마셔 버리라고요. 여러분은 너무 빡빡해요. 너무 기대하는 경우 - 불을 켠 지 2초 만에 물이 끓을 것으로 예상하고 손가락을 물에 넣는 경우입니다. 


여러분은 마음에 너무 사로잡혀 있고, 그것은 열흘입니다. 헤븐스 크로스가 오픈한 지 열흘밖에 안 됐어요. 적응하는 데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역학 관계가 있으며, 저는 그것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정신적으로 생각하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중력 효과가 있습니다. 중력은 현재 일어나고 있는 모든 것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여러분은 헤븐스 크로스가 발생했을 때, 아포칼립스가 시작되었을 때, 사물을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중력이 - 지금 당장은 육체적인 것이 아니라, 더 감정적이고 정신적인 - 느슨해지기 시작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중력이 느슨해지면서, 그것은 여러분이 매달렸던 오래된 것들과 여러분을 제한했던 오래된 믿음들을 놓아줍니다.


그래서 점차적으로 점차적으로 열리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그렇듯이, 오래된 상처가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여러분이 가진 오래된 이야기가 정말로, 정말로 굳어버렸습니다. 그것을 풀어주는 중력이 있지만, 거의 자기력이 있습니다. 물리적 자기가 아니라 그것을 되돌리려는 또 다른 힘입니다. 알다시피, 여러분은 사물을 놓아주고 여러분의 일부는 “오, 나는 그것을 그리워합니다. 자리 표시자였습니다. 그것은 내 정체성의 일부였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동시에 일어나는 일종의 역효과입니다.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더 많은 의식이 여러분의 삶에 들어오면, 그것은 그 중력을 더 많이 방출하고 그것은 일시적인 자기 효과를 극복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것은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그것이 일어나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좋아요.


린다: 좋아요, 조금 긴 질문이 있습니다.


아다무스: 오.


질문 5: 헤븐스 크로스로 이어지는 며칠 동안 중력이 역전된 것 같았습니다. 모든 것이 쉬워지고, 육체적으로도 기분이 좋아지고, 놀라운 동시성이 제자리를 잡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인생에서 은혜의 상태에 대한 전망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헤븐스 크로스를 지내고 며칠 후, 저는 이상한 질병에 걸렸고 일상생활에서 짜증나는 일을 겪었고 많은 활동에서 합병증을 가졌습니다. 뭐야?! 내 마음은 헤븐 크로스를 무효화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더 잘 알고 있는 작은 부분이 있습니다. 이 최근의 경험을 어떤 뇌 폴더에 저장해야 할까요? ‘오래된 미완성 사업’, “내가 그것에서 무언가를 얻기 때문에 똥이 내 인생에 있다”, 또는 “이것이 중력의 썰물과 밀물이다.”이고 중력이 느슨해지고 있음을 의심해서는 안 될까요?


아다무스: 아니오, 그것은 중력의 썰물과 썰물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좋은 날들을 보낼 것이고, 좋은 날들보다 더 나은 날들을 보낼 것이고, 여러분은 힘든 날들을 보낼 것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일을 겪고 있습니다. 그것은 - 나는 그것이 치유 과정이라고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 변화의 과정이고, 거기에는 기복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심호흡을 하고 제대로 하고 있는지 걱정하지 말고 그냥 하면 마찰이 훨씬 줄어들 것입니다.

여러분은 의심의 심령 패턴 속에서 오랫동안 살아왔기 때문에 그 의심은 여전히 들어 오려고 할 것입니다. 그리고 중력 효과가 느슨해졌을 때처럼 그렇게 할 수 없을 때 의심은 화를 낼 것입니다. 그러면 의심은 화를 내고 다시 돌아와서 여러분의 삶 속으로 들어오려고 할 것입니다. 의식 자체의 웅장함이 의심을 몰아낼 것이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지금 마음으로 그것에 관여하고 자신을 의심하고 의심을 의심하기 시작하고 의심이 여러분을 의심하게 한다면 이 미로에 갇히게 됩니다. 여러분은 의심할 여지 없이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절대 그럴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해도, 거의 빠져나오지 않으려고 해도, 이미 너무 멀리 간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들은 아포칼립스의 아주 아주 초기 단계입니다. 재조정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새 차를 사는 것과 같습니다. 새 차가 좋게 들리기도 하고 미리 기대에 부풀어 낡은 차를 처분하고 새 차를 타면 갑자기 예전 차의 단점이 그리워지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은 갑자기 생각하기 시작하고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새 차를 사지 말았어야 했는데. 새 차를 살 여유가 없는 건 아닐까. 새 차보다 예전 차가 나를 더 좋아했을 수도 있어. 어쩌면 나는 이 새 차를 살 자격이 없는 걸지도 몰라.” 그리고 그 모든 것을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일주일 정도 운전하고 나면 “새 차가 정말 마음에 들어. 부드러워. 믿을 만해. 그 안에서 운전하는 것이 좋아 보이고, 쉽게 돈을 지불할 수 있어.” 그래서, 그것은 일종의 후유증입니다.


린다: 좋아요.


아다무스: 예.


질문 6: 헤븐스 크로스 이후, 저는 매우 빨리 지치고 육체적으로도 회복력이 거의 없습니다. 이것이 빛의 몸과 관련이 있나요?


아다무스: 위의 모든 것입니다. 거기에 무엇이든 넣을 수 있습니다. 많은 분에게 그것은 많은 영역 작업을 한 후 지금 훨씬 더 현재로 돌아오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일에 지쳤습니다. 여러분이 하던 일은 육체적으로 피곤한 것이 아니라 에너지적으로 피곤한 일입니다. 특히 지난 몇 달 동안은 헤븐스 크로스를 준비하는 막바지 작업으로 너무 바빴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여기로 돌아오면 그것은 실제로 매우 피곤한 여러분의 천사적 자아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천사의 몸은 피곤할 수 있는 신체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에너지가 부족할 수는 있다는 겁니다. 그리고 낮잠을 자거나 숙면을 취하기에 육체보다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천사는 어차피 잠을 자지 않기 때문에 지친 상태에서 육체로 들어와서 “아, 이제 정말 잠을 잘 수 있겠다”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들어 와서 “이제 잠을 잘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단지 후유증일 뿐입니다.


영역 작업을 하지 않은 다른 분들에게는 완전히 새로운 전환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 뿐입니다. 그리고 가끔은 어떤지 아시죠. 큰 변화가 있을 때는 매우 피곤할 수 있습니다. 신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죠. 헤븐스 크로스의 날에 여러분의 아나야트론(anayatron)에서 엄청난 방출이 있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 중 일부가 신체적으로 이상하다고 느끼는 이유입니다. 아나야트론(여러분 몸의 통신 네트워크)이 서서히 사라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헤븐즈 크로스의 날 갑자기 자신이 나가고 있음을 깨닫는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빛의 몸이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마지막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에너지 면에서, 육체적으로, 정서적으로, 정신적으로 큰 대가를 치르게 합니다. 그래서 바로 지금이 심호흡을 하고 여러분의 삶에 대해 허용하고 떠나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지금 하고 싶은 일을 하세요. 자신을 행복하고 즐겁게 만드는 일을 하세요. 하지만 피곤하거나 때로는 초조하고 짜증이 나는 등의 후유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몸이 아팠고 독감에 걸렸으며 지금은 치유 과정을 거치고 있고 몸이 다시 적응하고 있고 짜증이 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몸과 마음 등 우리 몸의 모든 부분이 이러한 적응 과정을 거치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자, 이렇게 보세요. 육체적 고통이든, 마음의 의심이든, 다른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다면, 이것들은 모두 어떤 일이 일어났다는 지표일 뿐입니다. 자, 여러분 중 몇몇은 쉽고 우아하게 그것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이것을 스스로 하고, 너무 많은 활동으로 자신을 탐닉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말했습니다, “나는 혼자 있을 거야. 나는 이것을 우아하게 통과할 거야.” 여러분 중 다른 사람들은 단지 그것의 효과를 느끼고 있고 여러분이 지금 느끼는 모든 것은 헤븐스 크로스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의 일부입니다. 여러분이 전혀 느끼지 않는다면 그것은 다릅니다. 여러분이 단지 무감각하고,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좋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고, 무감각하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조금 다릅니다.


린다: ‘다르다’라는 게 무슨 뜻인가요?


아다무스: 여러분이 무(nothingness)를 느낀다면, 여러분은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는 것이죠(아다무스 웃음). 기분이 좋은 것도 아니고 나쁜 것도 아니죠. 기분이 달라진 것도 아니고 몸의 통증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냥 무감각할 뿐입니다. 숲 속을 걷다가 갑자기 나뭇가지가 나무에서 떨어져 머리를 내리쳐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면, 잠시 동안 마비 상태가 되는 쇼크 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이는 신체가 방금 일어난 일에 압도되지 않도록 대처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의식을 잃거나 쇼크 상태에 빠지면 다음 날이 되어서야 진짜 아프기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루는 거의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고 어떻게 아무것도 느끼지 않을 수 있는지 궁금하지만, 다음 날은 끔찍합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온몸이 쑤시고 아픕니다. 그게 바로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입니다. 너무 커서 무감각해진 다음에는 정말 깨어나서 “세상에, 이건 너무 커서 다시 무감각해졌으면 좋겠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린다: 이것도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경험은 매우 개별적이라는 말씀이군요.


아다무스: 네.


린다: 그리고 이 과정의 시간이나 길이 또한 개별적입니까?


아다무스: 아, 물론이죠. 하지만 전체적인 추세가 있습니다. 저는 그것들에 너무 많은 것을 쏟고 싶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대가 있기 때문입니다.


린다: 알았어요.


아다무스: 많은 기대가 있었지만, 저는 여러분이 그것을 경험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기록할 것입니다. 몇몇 사람들과 함께, 그리고 집단으로서, 이것을 겪는 것이 어떤 것이었는지 말입니다. 왜냐하면, 헤븐스 크로스의 날에 정말로 깨어있지 않은 상태에서 길을 따라 오는 다른 사람들도 있지만, 그들은 그들만의 아포칼립스적인 시작을 가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 그것을 과도하게 정의하고 싶지 않습니다.


린다: 알았어요.


아다무스: 샴브라가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을 공유했으면 합니다. 모든 것을요.

그날이 되면 지구 곳곳에 요정 가루, 유니콘, 솜사탕이 쏟아지거나 대재앙이 일어날 것이라는 기대가 있었고, 갑자기 완전히 변해버릴 것이라는 기대가 있었죠. 어떤 면에서는 모두 사실이지만, 여러분은 단지 미래를 바라보는 것일 뿐입니다. 그 특별한 날은 그 과정의 시작입니다. 그리고 특정 과정을 거치는 데 연말까지 걸리든 그 후 1년이 더 걸리든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접근성을 제공하고 여기 지구에 기반을 둔 이 개방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모든 사람에게 일기를 써서 자신이 겪고 있는 일을 기록하고 6개월 후에 되돌아볼 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린다: 알았어요. 이건 그냥 간단한 질문이에요. 이미 답변하셨잖아요.


아다무스: 알았어요.


질문 7: 뭔가 바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분명하게 느껴지지만 약간의 짜증과 혼란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것이 무엇인지 모른다는 것은 이상합니다. 이 혼란은 이 단계에서 정상적인 것입니까?


아다무스: 저는 우리가 이것을 겪은 적이 없기 때문에 그것이 정상이라고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새롭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뭔가를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그것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그리고 그것은 꽤 일반적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의식이 어떤 느낌인지 반드시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실제로 가본 적이 없으며 이제 갑자기 거기에 있습니다. 마음은 여전히 이전에 알고 있던 것을 식별하고 고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그럴 수 없기 때문에 좌절하고 짜증이 납니다. 그러나 그것은 뒤로 물러날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의식과 신성에 대한 이 새로운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이곳 행성의 인간으로서 전에 그것을 실제로 한 번도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이제 펼쳐지기 시작합니다.


린다: 알았어요.


아다무스: 알았어요.


린다: 알았어요.


아다무스: 몇 가지 더요.


린다: 알았어요. 이것이 질문입니다.


아다무스: 알았어요.


린다: 알았어요.


질문 8: 저는 특히 지난 몇 년 동안 깨달음에 모든 것을 바쳤고, 그 모든 것에서 산만해지지 않기로 매우 결심했습니다. 이제 헤븐스 크로스를 이루었는데도 여전히 산만해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까? 인생을 즐길 때라고 하셨는데, 저는 재미있는 일들을 포함하여 산만해 보이는 삶의 일부 측면을 차단했기 때문에 그게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다시 세상을 향해 개방하는 것에 대해 추천할 만한 것이 있나요?


아다무스: 네, 그리고 저는 당신이 산만해지지 않은 것에 감사합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이 정말 헌신적이고 헌신적이며 깨달음을 위해 진지하게 노력해 왔습니다. 이제 심호흡을 하고 진정으로 그 마음을 내려놓으세요. 여러분은 산만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 질문을 할 수 있는 지점에 왔다면 산만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실제로 삶을 즐길 수 있지만 두려움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인생을 즐기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하고 싶은 일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있나요? 재미있게 웃는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기억하시나요? 당신은 오랫동안 이 여정에 대해 매우 진지했기 때문입니다. “나 자신을 위해 일하거나 지구를 위해 일하지 않고도 내 삶을 즐길 수 있을까?”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은 흥미로운 도전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부지런히 일하는 것에 너무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좌절하는 순간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익숙해졌는데 갑자기 다 끝났다고 말하는 건가요? 마치 사람이 평생을 일하다가 은퇴를 하고 나면 그 다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하지만 좋은 점은 한동안 지구에 머물면서 공원 벤치에 앉아 있더라도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일을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요리를 좋아하거나 긴 산책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목적을 찾으려고 애쓰지 않아도 됩니다. 목표도, 목적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단순히 존재 속에 있고, 거기에는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린다: 좋아요.


질문 9: 흥미롭게도 헤븐스 크로스가 발생한 바로 다음 주에 AI의 급속한 발전이 너무 위험하니 6개월 동안 이를 즉각 중단하라는 공개 서한이 나왔습니다. 많은 유명 인사들과 동료 개발자들이 이에 서명하고 지지했습니다. 이 다소 위태로운 실현이 다른 영역에 대한 개방과 더 쉬운 접근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까?


아다무스: 저는 그것을 헤븐스 크로스와 직접적으로 연관시키지 않겠습니다. 그 이전에도 오랫동안 운동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그것을 의식과 연관시키고 싶습니다. 이제 헤븐 크로스와 더 많은 의식으로 인해 인공 지능에 대해 더 많은 사람이 솔직하게 말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인공 지능은 현재 지구상에서 전쟁과 그 밖의 모든 것을 능가하는 가장 잠재적으로 무서운 존재이기 때문에 인공지능에 대한 더 많은 논쟁과 전 세계적인 관심이 필요하고, 이에 대한 조명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인공지능과 기술은 인류를 치유하고 삶을 더 쉽고 지루하지 않게 만들며 지루한 노동 직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줄여주는 등 인류에게 큰 혜택을 줄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과 기술은 지구를 변화시킬 수 있지만 그에 못지않게 지구를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는 그 어느 쪽으로도 갈 수 있는 바로 그 지점에 와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여기 모인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더 많은 의식을 가져온 것입니다. 그래서 헤븐스 크로스가 일어난 것입니다.


린다: 좋아요.


질문 10: 헤븐스 크로스 다음 날인 3월 23일 새벽, 과학자들은 지구 자기 보호막에 예상치 못한 균열이 생겼다고 보고했습니다. 이로 인해 매우 이례적인 분홍색과 보라색 오로라가 발생했고, 뉴멕시코까지 남쪽으로 오로라가 보였습니다. 이 예상치 못한 우주적 사건이 헤븐스 크로스와 관련이 있을까요?


린다: 호주에서도 이런 일이 발생했습니다.


아다무스: 흠. 예. 전 세계에서 봤어요. 그리고 색깔은 정말 자주색이나 보라색이었어요.


린다: 아, 물론이죠.


아다무스: 아마 저만 행복했던 것 같습니다(린다 웃음).

예, 특히 가이아가 떠나고 인간이 지구에 대한 책임을 배우면서 이와 같은 특이한 자연 현상, 즉 지구 현상을 더 많이 보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폭풍과 오로라 같은 자연 현상이 더 많이 발생하는 시기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지구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다가 한동안 모든 것이 조용해져서 지루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어떻게 보면 우리가 겪고 있는 변화와 같은 과정이기 때문에 폭풍이 불고 아름다운 날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맞아요. 직접적으로 연관시킬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럴 수 있습니다. 그 점을 인정합시다. 예.


린다: 알았어요.


아다무스: 헤븐스 크로스가 이것을 만들었습니다 - 이름이 무엇이었나요? – 균열에 …


린다: 예, 예, 예. 자기 보호막.


아다무스: 자기 보호막. 좋아요, 인정하겠습니다. 예, 천헤븐스 크로스와 샴브라였습니다.


린다: 글쎄요, 아시다시피 그것은 동시성입니다.


아다무스: 그것은 샴브라의 빛이었습니다.


린다: 네, 물론이죠. 그리고 이 질문에 대답하기 시작하셨죠.


질문 11: 가이아가 떠납니다. 헤븐스 크로스가 열리면 이 떠나는 과정이 빨라지는 걸까요? 그리고 이것은 인류가 대처해야 하는 자연 재해나 자연 현상의 증가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까? 아니면 인류가 대처할 수 있습니까?


아다무스: 그렇습니다, 가이아는 더 빨리 떠날 것입니다. 그것은 더 많은 소란을 일으킬 것이지만, 인간에 대한 처벌이 아니라 그들이 나쁘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지구를 돌보고 깨닫는 데 있어 지구에 대한 더 많은 인식입니다, “이봐, 그것은 지금 당신의 행성이야. 균형을 유지해.”


린다: 마지막 질문입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질문 12: 인간은 천사와 가족에게서 태어났는데, 그 과정에서 인간은 어디에서 의식을 잃었나요? 이것은 천사 존재들에게 의식이 있었다고 가정합니다. 이것이 올바른 가정인가요?


아다무스: 네, 천사도 당연히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천사는 존재하지 않았을 겁니다. 그들은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린다 킥킥 웃음). 존재할 수 있으려면 의식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잃어버린 곳 - 저는 그것을 조금 바꿔 말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잃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지구에 왔습니다. 천사적 존재들, 여러분 모두가 지구에 왔고 지구는 매우 제한되고 압축되고 응축되었습니다. 그것은 잃어버린 것이 아니라 그것을 확장하고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기 위한 노력의 일부였습니다. 행성에서 이 여행을 함으로써 현실의 본질, 의식, 궁극적으로 “나는 존재한다(I Exist).”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한번도 잃어버리지 않고 잠시 방치해두었다가 이제 헤븐스 크로스에서 열어주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이 진정 누구인지에 대해 끊임없이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좋아요.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이 시점에서 머랍을 할 것입니다.



마스터에 귀 기울이세요 - 머랍


자, 함께 심호흡을 합시다. 술이 있다면 헤븐스 크로스를 위해 건배합시다.


(음악 시작)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궁금한 점이 많으실 겁니다. 기억하세요, 우리는 아포칼립스로 열흘이 지났습니다.

상황이 펼쳐지기 시작합니다. 점점 더 많은 개인적인 깨달음을 얻게 될 것입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매우 깊은 수준에서 일어나고 있으며, 깊은 

수준이라는 것은 아나야트론이나 우리 자신 안의 원자 수준, 즉 원자와 DNA를 의미합니다. 몇 년 전에 이러한 DNA 검사를 받은 분 중 일부는 헤븐스 크로스 이후 지금 한 번 시도해보십시오. 한두 달 더 기다려 보시고 그 후에 해보세요. 그 차이를 보세요.


아름다움은 무언가가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앎으로 느낀다면, 여러분이 잠시 동안 그것에 대해 느낀다면, 무언가가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억지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 알아내려고 노력할 필요도 없고 실현하려고 애쓸 필요도 없습니다. 제가 오랫동안 이야기해 온 한 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바로 허용하는 것입니다. 허용하는 것입니다.


저는 이 모든 일에 대해 농담을 하거나 가볍게 넘길 수 있어요. 콜드레는 제가 너무 가볍게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하죠. 하지만 저는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에게서 이런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고, 6개월 후, 1년 후 여러분은 머리를 쥐어뜯으며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오, 세상에! 이런 변화, 이런 변화가 일어났구나! 이런! 내가 왜 의심하느라 시간을 낭비했지? 그냥 그렇게 놔두었어야 했어.” 그것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스터에 대해 잠시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마스터는 여러분의 모든 생애의 정점이라는 의미로 제가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그 생애들의 지혜, 그것이 바로 제가 마스터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마스터는 인간의 경험을 지혜로 승화시킨 것이기 때문에 오히려 인간적입니다. 오버 소울(oversoul) 같은 것은 아니지만, 여러분의 모든 인간의 생애 중 최고 중의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지금 놀라운 연결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도 알다시피, 그것은 이제 그들의 짐과 정체된 에너지에서 해방되고 이제 지혜로 바뀌는 여러분의 인간적 경험에서 오기 때문입니다.


누구나 자신과 영혼의 이러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그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종종, 경험에서 오는 지혜는, 그 사람이 그 삶에서 죽은 후에야 나옵니다. 종종 이런 지연 과정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여러분과 함께라면, 그것은 바로 일어납니다.


마스터는 항상 이 영역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마스터를 구하기 위해 밖으로 나갈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어떤 존재가 지금 여러분에게 말하고 있다면, 그것은 외계 존재들이나 영 가이드들(spirit guides)이 아닙니다. 아니요, 여러분은 그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어떤 존재가 여러분에게 말하고 있다면, 그것은 헤븐스 크로스에 대해 여러분에게 말하는 마스터입니다.


자, 마스터는 인간이었기 때문에 조금 독특합니다. 따라서 커뮤니케이션이 좀 더 인간적일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단순한 에너지 진동만이 아닙니다.


나는 여러분이 지금 바로 느끼고 마스터를 감지하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특정 장소에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일부일 뿐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지금 이 순간을 진정으로 듣기를 바랍니다. 마스터의 말씀과 마스터가 헤븐스 크로스, 아포칼립스, 그리고 여러분에 대해 하시는 말씀을 들으세요.


마스터는 정말로 - 만약 여러분과 연결된 비물리적 존재가 있다면, 마스터가 가장 가까운 존재입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영혼과 아이엠(I Am)으로 들어가지만 마스터는 너무나 현존합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나가서 이 우주 생도들, 이 외계 존재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 이상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영 가이드와 이야기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어느 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여전히 그렇다고 생각하시면 공갈 젖꼭지를 주고 다시 유치원으로 보내드립니다.


하지만 여러분에게는 여러분과 소통할 마스터가 있습니다. 그건 여러분입니다. 지혜를 얻게 된 것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바로 지금, 이 머랍에서 저는 마스터가 헤븐스 크로스에 대해, 여러분에 대해, 금생의 인간과 다른 생의 인간에 대해 말씀하시는 것을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 겁니다. 그렇습니다. 마스터의 말을 듣기만 하면 됩니다. 마스터는 저기 있지 않아요. 그것은 어떤 신성한 존재가 아닙니다. 그것은 지혜로 옷을 입은 여러분입니다.


대천사 같은 존재는 아니지만, 인간으로서 가장 훌륭한 존재입니다.


지금 들으세요.

마스터가 헤븐스 크로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어보세요.

잘 들어보세요. 그리고 그것은 내면에 있습니다. 외부가 아닙니다. 내면의 소리를 들어보세요.


들어보세요.


(더 길게 일시 정지)


자신을 신뢰하세요. 제발요. 자신을 신뢰하세요.


(매우 긴 일시 정지)


많은 분이 만약 우리가 헤븐스 크로스 이전에 이 일을 했다면, “아무것도 들리지 않는다.”며 혼란스러워하고 의심하고 의문을 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지금 여러분은 뭔가 거대하다고 느끼거나 들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단지 짧은 순간이었다고 해도, 모든 질문이나 기대 없이 그것을 할 수 있지만, 정말로 무언가를 느끼는 것은, 이 마스터, 여러분 안에 있는 마스터입니다.


다른 것이 없다면, 단순히 그것이 거기에 있다는 자각입니다.

그러나 지금, 저는 지금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모든 생애의 절정인 마스터가 바로 지금 여러분에게 오도록 하라고 요청합니다.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그것이 여러분에게 바로 오게하세요.


그런 다음 다시 한 번 들어보세요. 그러나 새로운 귀, 새로운 마음, 새로운 생각으로 말입니다.


다시 한 번 들어보세요.


(길게 멈춤)


귀로만 듣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온 존재로 듣습니다.


(길게 멈춤)


여러분이 얻는 것이 단지 단어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몇 가지를 얻을 수 있지만, 거기에 무언가가 있는 것과 같은 느낌, 감각이 있습니다.


마스터가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처럼 여러분 존재의 모든 부분으로 절대적으로 귀를 기울이면서 지금 그것에 몰입하세요.


(길게 멈춤)


바로 지금 여러분이 무언가를 감지하고, 듣고, 느끼고 있다는 바로 그 사실 - 여러분도 알다시피, 거기에 무언가가 있습니다 - 여러분은 그것을 받아들입니다.


수치심이나 죄책감, 가치 부족을 느끼지 않고 스스로 그것, 마스터를 느끼고 감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내면의 아주 깊은 수준에서 무언가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많은 분이 헤븐스 크로스 이전에는 이 일을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너무 많은 갈등과 한계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다시 한 번 아주 깊은 수준에서 들어보세요.


화창한 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나란히 걸으며 경청하는, 여러분인 마스터와 함께 산책하는 여러분 자신을 상상해 보세요.


(길게 멈춤)


여러분은 여기서 자신에게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밖에서 듣도록 배우고 훈련받고 프로그램화되어 있습니다. 내면에서 듣는 것은 너무 혼란스럽고 너무 제한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여러분은 마스터를 통해 여러분의 진아(Self)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진아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통해 감지하고 있습니다 ...


(일시 중지)


... 싸우거나 의문을 제기하지 않고 마스터와 함께 자신만의 비밀 정원의 아름다움을 거닐게 하세요. 그냥 허용합니다.


(일시 중지)


이 체험에서 여러분은 분명히 무언가가 일어나고 있음을 느끼고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인간은 아직 그것을 잘 이해하지 못하지만, 마스터인 여러분 자신에 귀를 기울이고 느끼고 감지하기 때문에 그것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더 길게 일시 정지)


긴 강의가 필요 없다는 사실이 아름답지 않나요? 여러분은 단지 지금 마스터의 현존을 감지하고 있습니다.


(일시 중지)


여러분이 자신의 현실, 비밀 정원의 아름다움 속에서 마스터와 함께 계속 걸을 때, 이제 여러분의 몸과 생각과 존재에 통합되어 그 마스터와 하나가 되도록 하세요.


이미 내 것이기 때문에 낯선 것을 받아들이는 것과는 다릅니다. 이제 걷는 동안 계속 감지하고 느끼면서 서로 융합되고 합쳐지는 것처럼 통합되도록 내버려두세요. 그리고 계속 걷고 느끼고 귀를 기울이세요.


(더 길게 일시 정지)


그 하나임(oneness)을 느끼기 시작하세요. 더 이상 분리되지 않습니다. 더 이상 마스터가 다른 곳에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걸을 때 여러분은 지금 마스터로서 걷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경청할 때, 여러분은 마스터로서 여러분 자신을 듣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감지할 때, 여러분은 마스터로서 감지하고 있습니다. 마스터로부터 무언가를 듣거나 느끼려고 하는 인간으로서가 아니라, 이제 실제로 마스터로서 감지하는 것입니다.


(일시 중지)


여러분이 지금 하나로서 - 인간으로서, 마스터로서 - 계속 걸으면서, 여러분 바깥 어딘가에 반짝이는 작은 빛으로 있는 것이 아니라 바로 여기에 있는 빛의 몸을 느끼기 시작하면, 이 듣고 감지하는 것이 실제로는 모두 똑같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저는 이를 싱글 센스(single sense)라고 부릅니다. 싱글 센스.


이전에는 느낌과 청각과 생각과 후각으로 나뉘어져 있었지만, 이제 그것은 진정으로 단지 싱글 센스입니다.


더 이상 마음과 가슴이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싱글 센스입니다.


여러분 자신의 비밀 정원의 아름다움과 장엄함 속에서 계속 걷는 동안, 이 싱글 센스를 통해 자신을 자각하세요.


귀로 듣거나 가슴으로 느끼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싱글 센스입니다.


(일시 중지)


이전에는 항상 그것을 쪼개서 인간의 생각을 통해 다른 영역에서 무언가를 듣거나 맛보거나 느끼려고 노력했지만 실제로는 할 수 없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싱글 센스에 도달했습니다.


딱딱한 정의가 아니라 단순히 앎입니다.


천사적 감각과 인간적 감각 사이에 선을 그어야 하는 대신, 이제는 단지 싱글 센스일 뿐입니다.


여러분은 마스터와 함께 이 특이점을 걸을 수 있습니다. 말이나 그림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싱글 센스입니다. 모든 것을요.


(일시 중지)


이것은 또한 의식(consciousness)으로 알려진, 자각(awareness)이라고도 합니다. 싱글 센스. 자각.


(일시 중지)


이것이 베일이 열릴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이것이 헤븐스 크로스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많은 분이 1년 전, 6개월 전만 해도 이런 일을 하기 어려웠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우리는 아포칼립스와 함께 일어나고 있는 매우 미묘

한 수준에 있습니다. 모든 소음과 소동, 단어, 정의 및 판단 없이 이와 같은 자각 상태에 있을 수 있는 능력입니다. 단지 자각의 싱글 센스 말이죠.


(일시 중지)


이것이 오는 것입니다. 이것이 확장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명확성과 흐름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지금 여기에서 마스터인 여러분 안으로 깊고 깊게 숨을 들이쉬십시오.

‘인간’이나 ‘영혼’, ‘마스터’ 같은 단어를 피하더라도 그것은 하나의 진아(Self)입니다.


그것은 지금 진실로 아이엠(I Am)입니다. “나는 나다(I Am that I Am).”

바로 여기 이것이 바로 지금 불이 켜지는 것입니다. 불이 들어옵니다. 그것은 다른 모든 부분을 하나임(oneness)으로 점화하기 시작합니다.

앞서 불씨에 통나무를 던지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예를 들었습니다. 잠시 자리를 비웠다가 다시 돌아오면 갑자기 아름다운 불이 피어오릅니다. 그것은 모든 것을 취하여 하나임 (oneness), 단일 감각(single sense), 단일 존재(single being)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그것은 아주 아주 깊은 수준에서 일어나는 변화입니다. 여러분은 헤븐스 크로스에서 인간적인 것을 많이 기대하셨는데, 그 변화는 여기서 시작됩니다.


​그것은 인간에 대한 많은 배경과 공감을 가지고 있고 이제 더 이상 그들 사이에 선조차 없는 마스터로부터 바로 시작됩니다.


싱글 센스, 단일 존재. 잠시 그것을 느껴보세요. 이것이 바로 여러분입니다. 이것이 아포칼립스에 등장하는 여러분입니다.


(일시 중지)


여러분은 마음속의 모든 소음과 이것을 알아내려고 하는 모든 노력과 일어날 일과 왜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았는지 알아내려는 모든 노력을 놓아 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심호흡을 하고 싱글 센스의 능력을 가진 진정한 살아있는 마스터로 돌아옵니다.


이것이 바로 여기 헤븐스 크로스에서 등장하는 것입니다.


(일시 중지)


그것은 싱글이고, 그것은 심플합니다.

함께 심호흡을 합시다.

특히 다른 영역에서 일하고 계신 모든 영역 일꾼 여러분께는 바로 여기, 바로 이곳이 그곳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다른 영역에서 돌아오는 지점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마스터로, 단순한 자로, 단수로 변신하는 인간과 재결합합니다.


이곳 지구에서 열심히 일하고, 도전적이고, 때때로 너무 도전적인 일을 해온 나머지 모든 분에게, 이것이 지금 오는 것입니다. 더 이상 다음에 무엇이 올지 궁금해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진정으로 하나의 총체적인 감각(one overall sense)을 가진 마스터입니다.


그것과 더불어 좋고 깊은 호흡을 합시다.


(일시 중지)


심호흡하세요.


자, 샴브라여, 여기 여러분과 함께하게 되어 기쁩니다. 아포칼립스가 시작된 지 열흘 만에 여기 모였습니다.


이제 우리는 낡은 인간의 껍질을 벗고 내면의 마스터가 나타나도록 허용하면서, 진정한 아름다움과 지구상의 마스터가 되는 경험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오늘 여러분 모두와 함께 이곳에 있는 것이 기쁘며, 창조와 무지개 너머안에서 모든 것이 좋고 괜찮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나는(I Am) 주권적 영역의 아다무스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crimsoncircle.com/LibraryTextViewer/ContentID/906

https://cafe.daum.net/taosamo/FWb/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