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희귀한 채널링-Adamus St. Germain이 라이브로 연설합니다! 제프 호페

마스터 

1:1 채팅










스피커 A 00:00

지구에는 의식과 빛이 필요합니다. 그렇게 한다는 것은 여러분이 나가서 전도를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요. 당신은 훌륭한 연설이나 그런 것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공원 벤치에 앉는 것만큼 간단합니다. 아무것도 바꾸려고 하지 않고 그냥 앉아서 당신의 빛이 지구로 방사되도록

하는 은유입니다. 당신은 당신입니다.


스피커 B 00:31

다시 돌아온 챔피언 제프 호피와 그의 사랑스러운 아내 린다 호피를 환영합니다. 너희는 어떻게 지냈습니까?


스피커 A 00:38

잘 지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피커 C 00:40

아주 좋아요.


스피커 A 00:41

저희는 하와이 코나에 있기 때문에 불평할 수 없습니다.


스피커 B 00:44

제 말은, 당신은 정말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누군가가 그곳에 살아야 한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이 우리를 위해 총대를 메고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우리는 모두 그것에 감사합니다. 음, 제프, 지난번에 당신이 여기 왔을 때, 당신과 나는 아주 멋진 대화를 나눴고, 에피소드는 약간 미친 것 같았고, 사람들은 당신이 말하는 것을 정말로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다마스가 나와서 놀고 싶은지 함께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리고 당신은, 네, 그가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피커 A 01:14

네, 그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네. 저는 놀랍고 기뻤습니다. 와, 시청자 수가 정말 많고, 여러분들이 이렇게 훌륭한 시청자층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그것을 먹어치우고 있습니다. 축하해요. 당신이 하는 일은 정말 대단하군요.


스피커 C 01:28

정말 새로운 물결입니다.


스피커 B 01:30

감사합니다. 아니요, 제가 전에 여러분께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단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이전에 듣지 못했을 수도 있는 사람들에게 이 정보를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오늘 아다마스와 대화하는 것이 정말 기대됩니다. 왜냐하면 그가 이렇게 공개적으로 나오는 것은 드문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자주 하지 않죠?


스피커 A 01:49

매우 흔하지 않아요. 보통 이런 인터뷰에서는 채널을 돌리지 않습니다. 우리는 지난 번에 아주 좋은 관계를 맺었고, 저는 Adamas가 제 어깨 너머로 저를 밀어 넘어뜨리고 싶어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기, 제가 들어갈 수 있게 해주세요." 그래서. 아니요, 정말 모르겠어요. 물론 월간 웹캐스트와 기타 행사에 참여하고 있지만, 매우 드물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시청자들, 특히 새로운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것입니다. 저는 그들이 이것이 채널이라는 것을 확실히 이해하도록 하고 싶습니다. 그 안에는 매우 다른 에너지가 들어 있습니다. 그렇고 말고요. 말뿐만 아니라 나오는 에너지도 그렇습니다. 그리고 저는 지금 시청자분들께 심호흡을 하고 그것을 느껴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것은 때때로 당신을 옆으로 넘어뜨릴 수 있습니다. 옆으로 말고요.


스피커 B 02:37

저는 이 시점에서 거의 30~40명의 채널러들을 인터뷰했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줌을 통해서도 단어의 에너지가 전달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말의 심오함뿐만 아니라, 에너지가 전달됩니다.


스피커 C 02:54

맞아요.


스피커 B 02:55

문제가 있어요, 의심의 여지가 없어요.


스피커 A 02:57

그리고 제가 토비아스에게 훈련을 받았을 때, 그는 제 목소리를 사용하는 법을 가르쳤습니다. 단지 말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에너지를 투사하기 위해서 말이죠. 그리고 당신이 말했듯이, 줌이나 비디오 녹화를 하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전달됩니다. 그리고 제프리가 말할 때와는 매우 다릅니다.


스피커 B 03:16

글쎄요, 기대가 됩니다. 준비되셨나요? 완전히 준비하시겠습니까.


스피커 A 03:21

아다마스가 준비됐습니다.


스피커 C 03:23

준비됐나요?


스피커 B 03:24

저는 미루고 있어요. 물 좀 마실게요.


스피커 A 03:27

네, 커피 좀 주세요.


스피커 B 03:31

제가 준비할게요. 네, 준비됐어요. 그래서 당신은 청중들에게 그 과정이 무엇인지 말해줄 수 있습니까? 채널마다 조금씩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스피커 A 03:37

물론이죠. 일반적으로 우리가 하는 일은 린다가 숨을 들이마시는 겁니다. 아다마스와 실제로 연결할 수 있는 시간이 몇 분 정도 주어졌습니다. 그러고 있는 동안 린다가 숨을 쉬기 시작하는 소리가 들리고 나서 모든 것이 사라집니다. 그리고 저는 아다마스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저는 그를 제 현실, 육체적, 정신적으로 받아들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깊은 트랜스 채널러 같은 사람이 아닙니다.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린다는 여전히 호흡을 하고 있고, 그와 저는 사실 어떤 것이든, 날씨든, 다른 지역이든, 어떤 것이든,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우리의 에너지를 연결할 시간입니다. 그리고 갑자기 저는 이 작은 충격과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우리는 출발해서 뛰었고, 그는 뛰어들었습니다.


스피커 B 04:29

좋아요, 그럼 절차를 시작하죠, 여러분.


스피커 A 04:31

감사해요.


스피커 C 04:33

자,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편안하게 지내세요. 소파에 누워있든, 의자에 앉아있든, 여러분이 정말 편안한지 확인하세요. 우리가 삶의 의식적인 숨결과 함께 시작할 때 말이죠. 우리는 항상 숨을 쉽니다. 하지만 이것은 여러분이 정말로 의식을 인식하고 인식하는 숨결입니다. 숨을 쉴 때마다 당신에게 가장 높은 가능성을 열어주는 에너지를 느끼도록 하라. 이 심호흡을 잘 하세요. 더듬어 보세요. 아담스를 느껴보세요. 그는 우리 모두를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들이마셔요. 그는 숨을 죽이고 여기에 있습니다. 그 좋은 심호흡, 허락하고 천천히 숨을 쉬세요. 심호흡을 잘 하세요. 존재감을 숨쉬세요.


스피커 C 05:32

도착했습니다. 도착했습니다.


스피커 A 05:37

저는 그거예요. 나는 주권 도메인의 아다마스입니다. 저는 사랑하는 성 베드로의 에너지에서 왔습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실 저메인도 좀 더 정확하게 산자만을 발음했습니다. 하지만 여기 제 심부름꾼인 제프리라고도 알려진 칼드라는 가끔 넘어져서 세인트루이스라고 말합니다. 저메인. 하지만 저는 산자만을 사랑합니다. 저는 아다마스나 오토마스라는 이름을 가진 산자만에서 왔습니다. 지금 이 행성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일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크림슨 서클을 가진 참브라라고 자칭하는 사람들과 말이죠.


스피커 A 06:20

하지만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그들의 각성과 깨달음을 통해 이 행성에 구체화된 물리적 형태로 머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여기에 있기로 동의한 바로 그 일을 위해서 말이죠. 여러분의 빛을 이 행성에 비추기 위해서 말이죠. 이상으로 저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당신의 쇼에 함께하게 되어 기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알렉스, 우리가 이 상승된 마스터스 클럽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승천된 마스터들로 구성되어 있고, 현재 총 11,000명 정도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가끔 저녁에 앉아서 당신의 프로그램을 봅니다. 우리는 그것이 지금 이 멋진 인터뷰 형식으로 지구에 엄청난 양의 빛을 가져다주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스피커 A 07:10

하지만 이 빛을 가지는 것은 지구에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깨어나고 있고, 또한 기술과 함께 오는 발전과 함께, 의식과 빛은 지구상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피커 B 07:32

방송에 나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해요. 첫번째 질문은, 성녀로서 당신의 전생애에 대해 조금만 말해줄 수 있습니까. 독일?


스피커 A 07:43

그렇고 말고요. 그것에 대해 많은 것을 말씀드릴 수 있지만,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그 당시, 저는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부모님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제 탄생은 점성가들에 의해 예언되었습니다. 그 시대의 신비주의자들에 의해 말이죠. 그것은 중매 출산, 중매 결혼이었습니다. 제가 7살쯤 되었을 때, 저는 루마니아, 트란실바니아 지역으로 갔습니다. 당시 라카치 가문이 운영하던 미스터리 학교로 말이죠. 그리고 그곳에서 저는 광범위한 훈련을 받았고, 신비주의에서 과학, 수학, 점성술, 심지어 일상 생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다른 종류의 학습을 했습니다. 제가 다녔던 학교에는 20명 정도의 다른 학생들이 있었습니다.


스피커 A 08:39

우리는 수학적인 표를 공부하지 않았고, 역사를 외울 필요도 없었습니다. 우리는 문자 그대로 우리에게 주어진 책의 에너지를 느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역사에서 우리 자신이 시간을 통해 우리 자신을 이동시키고, 그 시간으로 돌아가서, 그것을 진정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수학과 같은 것들을 위해서, 우리는 단지 방정식과 매우 독특한 훈련을 쓰는 것보다 수학의 에너지를 느꼈습니다. 우리는 또한 연금술이나 자연에 대해서도 배웠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학교에서 배우는 것과는 매우 다른 방식으로 말이죠. 20살쯤 되었을 때, 어느 날 밤 제 방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들은 제 가방과 가방을 준비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때가 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스피커 A 09:32

저는 나가라는 요청을 받고 옷을 등에 지고 가방에 물건 몇 개를 넣고 나갔습니다. 돈도 없고 방향도 없고 뭐 그런 것도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완벽했습니다. 저는 그것이 오고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두려움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삶으로 들어가야 할 때였습니다. 이제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제가 직업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내가 원하는 모든 돈, 모든 금, 보석이 항상 거기에 있었습니다. 저는 결국 유럽 전역에 수많은 사유지를 갖게 되었습니다. 말들, 개들의 팀들, 모두 최고입니다. 여기서 요점은 제가 일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당신이 허락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옵니다. 그것은 다양한 방식으로 당신에게 다가옵니다.


스피커 A 10:18

저는 마을로 걸어가서 누군가 필요한 사람이 매우 아프고 치유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저는 무료로 치료를 받곤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매우 많은 돈을 받거나 정부 기관과 상담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제가 한 일에 대해 후하게 지불하는 것을 매우 기뻐했습니다. 돈은 결코 문제가 되지 않았고, 여러분 중 누구에게도 문제가 되어서도 안 됩니다. 지금 듣고 있노라면, 눈알이 여기서 굴러가는 것을 느낍니다.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피해를 입혔지만, 저는 이해합니다. 전적으로 이해합니다. 여러분이 삶의 풍요로움의 문제를 극복할 때, 가난과 의식은 여러분에게 다가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계획할 수 없었던 다양한 방법으로 말이죠. 하지만 그것은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그래서 그 당시 제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유럽을 재통합하는 것이었고, 정부와 국가들을 하나로 묶고, 오래된 봉건제도인 군주제를 극복하는 것이었습니다.


스피커 A 11:17

때가 되었습니다. 프랑스에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올 줄 알았어요. 저는 18세기에 그 마지막 삶을 살았기 때문에 이제 때가 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일부 법원, 왕족들은 왜 지금이 물러날 때인지, 왜 민주주의를 만들 때인지 이해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목숨을 걸고 특정 성에서 도망쳐야 할 때도 있었습니다. 오


스피커 A 12:16

그들은 자유를 위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저의 가장 큰 놀라움 중 하나였습니다. 그들은 그 주님이 그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언제 해야 하는지를 알려주기를 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것에 대해 불평했지만, 그들은 혼자 밖에 있는 것보다 더 편안했습니다. 저는 건국의 아버지들과 협력하고 이 나라와 헌법을 위한 에너지 넘치는 디자인을 개발하는 것을 도왔고, 이 나라의 철학과 에너지를 디자인하는 것을 도왔던 다양한 단체들과도 긴밀히 협력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상당한 일생이었습니다. 그 생애 동안, 저의 마지막 몇 년 동안, 저는 독일 북부로 이사를 갔습니다. 그곳에서 몇 년 동안 아무도 보지 못했고, 저는 제 개들을 키웠습니다. 내가 준 다른 모든 것들.


스피커 A 13:13

하지만 저는 글을 쓰고, 반성하고, 그것이 지구상에서의 제 마지막 삶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마음을 가다듬고 이 위대한 행성과 작별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것이 제가 지구상에서 오스만 제국의 산자만으로 살았던 마지막 삶의 짧은 이야기입니다.


스피커 B 13:30

자, 어떻게 하면 이 삶에서 내면의 평화와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요?


스피커 A 13:35

그것에 대답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이자 가장 간단한 방법은 허용하는 것입니다. 허락하는 것.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사물을 위해 싸우는 대신, 그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대신, 여러분의 문제를 극복하고 스스로를 완벽하게 만들려고 노력하는 대신, 여러분은 단순히 신성함을 허용하고, 여러분의 삶에 신성함을 허용한다는 것입니다. 이제,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거의 역효과를 낳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스스로를 개선하고 더 나은 인간으로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고 느낍니다. 하지만 완벽한 인간이 되는 것은 이유가 있기 때문에 절대 불가능합니다. 그것은 결코 여러분이 인간 자신을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지구에 갇히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구는 경험을 위한 장소로 설계되었습니다. 궁극적으로 제가 누구인가 하는 질문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서죠?


스피커 A 14:36

그래서 내면의 평화를 찾는 것은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을 허락하는 것입니다. 즉, 저는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제가 수세기 동안 말해왔던 것입니다. 그리고 수세기 동안 느껴왔던 것이죠. 나는 존재합니다. 그 자체가 평화와 은혜입니다. 행복, 그것은 다소 이해하기 어렵고 여러분이 행복을 어떻게 정의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인간은 항상 행복에 대해 말하지만, 그것이 무엇인지는 정말로 모릅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행복은 거의 말 앞에 있는 당근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행복한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제 당신은 매우 평화롭고, 편안하고, 당신 자신과 함께 우아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실제로 행복할 때는 상관이 없습니다. 인간의 조건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스피커 A 15:35

당신이 자신을 발견하는 것은 내면의 평화입니다. 저는 제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여러분이 그 깨달음의 지점에 다다르면, 다른 많은 것들도 마찬가지로 사라집니다. 풍요의 전체적인 개념, 치유의 전체적인 개념은 더 이상 관련이 없습니다. 그건 그냥 그래요.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그것에 노력하거나 노력하지 않습니다. 그게, 모든 게 당신에게 달려있어요. 그리고 다시, 저는 몇몇 사람들이 고개를 흔드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칼더 조차도 말합니다. "네, 하지만 때때로 그것은 어렵습니다. 저는 그것을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신성함, 진정한 자아, 영혼이 이 현실에서 인간으로서 여러분과 함께 하도록 허락할 때,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옵니다, 그 외의 모든 것.


스피커 A 16:23

그리고 여러분이 생각하는 내면의 악마들과 싸우고, 여러분 주변 세계의 외부 악마들과 싸우고, 직업이나 건강 같은 것들과 싸우고, 그것들은 갑자기 사라져 버립니다. 그것들은 갑자기 사라집니다. 그리고 실제로 매우 자연스러운 과정인 이 깨달음의 시점에 도달할 때 정말 어려운 시기가 옵니다. 당신은 당신의 깨달음에 정말로 노력할 수 없습니다. 허락해주세요. 그 깨달음을 원하는 것은 인간도 아닙니다. 영혼입니다. 인간은 경험하고 궁극적으로 깨달음을 경험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정말로 깨달음에 대한 영혼의 열망입니다. 일단 그 지점에 다다르면, 어려운 점, 도전은 왜 지구에 머무르느냐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깨달았고, 1000번 이상의 인생을 마쳤습니다. 왜 머무르죠?


스피커 A 17:23

여러분은 이 행성이 때때로 얼마나 가혹한지, 얼마나 아름다운지 깨닫게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육체가 얼마나 고통과 고통을 가지고 있는지, 나이를 먹는 습관이 있는지 깨닫게 됩니다. 당신은 갑자기 내가 왜 머물러야 하는지 생각하게 됩니다? 여행을 마쳤습니다. 여기 있습니다. 저는 그렇습니다. 그리고 그 순간, 혹은 궁금한 순간들이 있습니다. 제가 떠나야 할까요? 남아야 할까요, 떠나야 할까요? 그리고 여러분 모두와 함께 하는 제 일의 일부는 "사랑하는 사람들, 제발 남아주세요"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여기 계세요. 그리고 당신이 다른 영역으로 오기로 결정한다면, 우리는 멋진 성대한 파티를 열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 지구에는 빛과 의식을 가진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지구는 무서운 것이 아니라 전에 없던 기술을 가진 아름다운 전환점에 있습니다.


스피커 A 18:20

이것은 양자 기술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지구상에서 태어나는 것입니다. 제 말은, 여러분은 컴퓨터를 가지고 있고, 어느 정도의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지금은 그것이 폭발적으로 일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인공지능, 로봇 공학, 나노 기술의 출현은 앞으로 30년 안에 지구의 모습을 바꿀 것입니다. 2050년쯤에는 특이점이라는 것이 생겨날 것입니다. 차트에서 벗어난 곳이죠. 당신은 예측조차 할 수 없었습니다. 최고의 심령술사, 심지어 승천한 저조차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순히 차트에서 벗어났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는 의식과 지구의 빛이 필요합니다. 그렇게 한다는 것은 여러분이 나가서 전도를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요. 당신은 훌륭한 연설이나 그런 것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피커 A 19:14

이것은 공원 벤치에 앉아 아무것도 바꾸려고 하지 않고 그냥 앉아서 빛이 지구로 방사되도록 하는 비유처럼 단순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변화하려고 하는 순간, 다른 사람들이 지구를 변화시키려고 하고, 그것은 여러분을 변화시키려고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지구에 빛을 비추고 있다면, 그것은 아직 깨어나지 않은 다른 인간들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이전에 보지 못했을 가능성을 볼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그들이 무엇을 선택할지는 그들에게 달려있습니다. 감사해요. 칼더는 제가 답을 너무 많이 한다고 하지만, 저는 이것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스피커 B 19:54

그렇다면, 기술적 관점에서 AI가 어디로 가고 있으며 여기서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스피커 A 20:03

산체스만으로서 오스만 제국의 마지막 생에, 저는 책을 썼습니다. 그 책의 제목은 '기계의 시간'이었습니다. 자, 저는 여러분의 컴퓨터, 여러분의 기술, 기계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제가 실제로 2020년으로 저 자신을 옮겼다는 것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주위를 둘러보았고 여러분이 모바일 기기, 컴퓨터, 인공지능의 탄생이라고 부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인공지능은 세계를 움직이는 지점에 도달할 것입니다. 자, 문제는, 어떻게? 입니다? 글쎄, 그리고 그것은 어떻게 세상을 운영할 것인가요? 인간은 인공지능에게 자신의 자유를 얼마나 줄 것인가요? 인공지능이 단순한 인공지능에서 일반 인공지능으로 넘어가는 시점은?


스피커 A 21:02

그것이 인공지능이 이제 인간과 동등한 인간의 특성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지금은 생각하는 면에서 훨씬 빠르지만, 인간만큼 감각적이지도, 감각적이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으로부터 몇 년밖에 남지 않았어요. 다음 단계는 초인공지능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앞에 앉아서 여러분을 위한 시를 짓고, 여러분을 위한 예술작품을 만듭니다. 곧, 나노 기술이나 3D 프린팅을 사용하여 여러분을 위한 요리가 될 것입니다. 곧, 이 세상에서, 모든 것은 인공지능, 컴퓨터에 의해 운영될 것입니다. 그것은 파멸과 우울한 시나리오가 아닙니다. 그것은 이 시기에 인류에게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피커 A 21:57

인류는 오랜 기간 동안 변화와 업그레이드를 겪어야 했습니다. 여러분이 오랫동안 해왔던 것과 같은 생물학적 특성을 가지고 말이죠. 이제 업그레이드할 시간입니다. 이제, 우리는 AI에 몸을 맡기는 것이 아니라, 신체를 향상시키는 기술의 능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물학. 이 생물학은 여러분의 영혼의 집이고, 지구상의 영혼입니다. 이제 그것을 진화시킬 때입니다. 이제는 기술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제 말은, 말 그대로 삽입물을 사용하거나, 어떤 시점에서 여러분의 의식을 로봇 장치에 주입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제가 하는 일과 제가 함께 일하는 사람들로 인해, 우리는 약간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로봇 공학이나 인공지능 같은 것들 대신에, 이제는 여러분의 가벼운 몸을 실제로 가져올 때입니다.


스피커 A 22:56

저는 그것을 자유 에너지 몸이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하지만, 여러분 대부분은 그것을 가벼운 몸이라고 부릅니다. 빛의 몸은 현재의 몸과 같이 복잡한 의사소통을 하지 않습니다. 수십억개의 뉴런과 신경말단, 세포와 분자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훨씬 더 간단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신체를 모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속성을 가질 수 있고, 여러분은 결코 여러분의 신체를 완전히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여러분은 가벼운 몸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문제는, AI가 어떻게 사물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스피커 A 23:33

하지만 이제는 가벼운 몸과 통합할 수 있는 능력이 있더라도, 이제는 기술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을 갖게 되었습니다. 어쨌든 여러분에게는 물리적인 몸이 이전에는 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스스로 치유될 수 있는 더 큰 기회가 주어졌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기술은 궁극적으로 가벼운 몸과 함께하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분의 삶의 모든 부분의 일부가 되기 시작합니다.


스피커 B 24:08

자, 우주의 본질과 그 안에 있는 우리의 위치는 무엇일까요?


스피커 A 24:13

여러분이 물리적 우주라고 부르는 것은 과학과 물리학자들이 현재 생각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이것은 수억 광년 동안 계속되는 거대한 팽창이 아닙니다. 우주는 실제로 우주에서 원형입니다. 시간이나 공간 같은 것은 없습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우주가 사실 환상이라는 결론을 내린다면. 여러분은 이 환상 속에 있습니다. 아주 실제적인 환상이죠. 하지만 여러분은 이 지구상에서 그 환상 속에 있습니다. 지구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어떤 행성이나 문명 중에서도 가장 발달된 행성입니다. 인간보다 위대한 존재는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외부화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스피커 A 25:09

그들은 모든 답을 가진 외부의 신이나 외부의 문명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엄청난 양의 지능을 가진 문명들이 있지만, 그들은 인간이 가지고 있는 심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인간보다 위대한 존재는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이 행성에서 지금까지 지구는 영혼의 존재인 누군가가 와서, 일생의 경험을 거쳐, 깨달음과 상승을 거쳐 상승할 수 있는 유일한 장소입니다. 궁극적으로 여러분이 '승천한 주인'이라고 부르는 것이 됩니다. 하지만 내가 누구냐는 질문에 대한 내면의 답을 찾은 것은 진정한 존재입니다? 모든 질문, 내가 누구야? 영혼의 존재들이 이 우주를 창조하기 위해, 이 행성을 창조하기 위해 탐색을 하게 만든 이유입니다. 그것을 완성하는 사람은 내가 누구인지에 대한 답을 얻습니다?


스피커 A 26:08

그리고 그 대답은, 그나저나, 제가 바로 저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들은 승천한 존재로 간주되고, 주권적이고, 완전히 주권적인 존재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이 행성, 지구는 승천한 마스터들이 그들의 경험을 겪으러 간 유일한 장소입니다. 우주에는 더 좋은 곳도, 더 똑똑한 곳도 없습니다. 그리고 외계인들이 그곳을 방문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조차도 단순히 미래에서 그리고 때로는 과거에서 온 자신일 뿐입니다. 그것은 외계인이 아니라 당신 자신입니다. 당신은 시간을 초월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혼자 방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작은 금속선이 아닙니다. 하지만 인간들은, 그들의 마음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우주선으로 인식합니다. 그런거 아녜요. 미래에서 당신을 방문하는 것은 당신의 빛입니다.


스피커 A 27:04

그래서 이 우주, 이 물리적 우주 그리고 지구는 가장 특별한 장소입니다. 이 행성에 있는 인간들보다 더 위대한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이 놀라운 우주.


스피커 B 27:20

음, 그럼 제가 여쭤보겠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것이 일종의 시뮬레이션과 같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원한다면, 우리가 아직도 승천의 주인이 화신되어 있을 때의 환상에 빠져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그들의 자아실현이나 깨달음은 그들이 훨씬 더 큰 그림을 볼 수 있게 해주고, 거의 환상의 장막 뒤를 볼 수 있게 해주며, 따라서 그들이 우리에게 기적처럼 보이는 것들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하지만 그것은 과정의 일부일 뿐입니다. 그것은 공정한 진술입니까?


스피커 A 27:52

네, 그냥 물리학입니다. 그게 다야. 마법 같은 건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할 때에만 마법적입니다. 하지만 그 외에는 물리학일 뿐입니다. 물리학은 매우 간단합니다. 저는 이 점을 정말로 강조하고 싶습니다. 우선, 여러분의 의식이 의식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의 핵심입니다. 안에 있는 것은 임입니다. 의식은 에너지 그 자체가 아닙니다. 하지만 의식의 열정은 에너지라고 불리는 것을 만들어냅니다. 그것은 의식, 에너지에서 나옵니다. 그러면 모든 에너지가 당신의 에너지입니다. 다른 사람의 것이 아닙니다. 보편적인 에너지장은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에너지이고, 그 에너지는 소통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게 다야. 힘이 아닙니다. 그건 힘이 아닙니다. 전기가 아닙니다. 그 핵심에. 밝지도 않아요.


스피커 A 28:46

그것은 나중에 여러분이 영혼으로서 에너지로 무언가를 하기로 선택했을 때, 그것은 깊은 곳으로 알려진 곳에 있을 때 빛이 됩니다. 깊은 곳은 신성한 곳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봉사하기를 기다리는 중립 상태에 있는 당신의 에너지입니다. 일단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봉사하도록 허락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에너지가 외부의 힘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봉사하도록 허락하면, 그것은 모든 것을 열어줍니다. 에너지가 빛으로 변하는 효과를 깨닫기 시작합니다. 전자기학이 지구에 어떻게 작용하는지, 중력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그리고 중력에 의해 어떻게 억제되는지 말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물리학에서 중력이 단순히 물체를 땅으로 끌어내리는 힘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중력은 또한 모든 생각, 모든 믿음, 모든 기억에 존재합니다. 그것은 그것을 하나로 묶습니다. 하지만 중력은 반대로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


스피커 A 29:46

그것은 당신을 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말 그대로 과거에 일어났던 일들의 결과를 바꿀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역사라고 생각하는 것은 확정된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현재가 바뀔 수 있는 만큼 과거도 바뀔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말 그대로, 누군가가 이 삶에서 깨달음을 얻었을 때,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그들의 전생의 모든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그것이 완성되고 완성되었다고 생각하더라도, 과거의 삶은 죽은 것이고,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매우 살아있고 유동적입니다. 여러분의 과거의 모든 시간들이 이제 실제로 실현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릅니다. 하지만 갑자기 모든 것이 변하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시간은 그 자체로 변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깨달음을 얻음에 따라, 여러분의 삶의 모든 것들도 깨달음을 얻고 있기 때문입니다.


스피커 A 30:44

그것은 모두 영혼에 의해 하나로 합쳐지고, 모두 함께 통합됩니다. 과거의 모든 이야기들이 지금 당신, 영혼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 모든 것에 있어서 단순한 물리학이라고 생각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인간은 그것을 매우 복잡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항상 자신의 바깥에 있는 것들을 두는 것입니다. 왕국은 이미 당신 안에 있습니다. 여러분들 중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는 것을 압니다. 음, 제가 찾아봤는데, 그게 없습니다. 그것은 거기에 있어요. 그게 바로 나야, 나는 존재해요. 답을 찾기 위해 자신 밖으로 나가지 마세요. 그리고 저는 물리학에 대해 오랫동안 자세히 설명할 수 있었습니다.


스피커 B 31:25

그럴 만도 합니다. 우리는 물리학에 대해서만 다른 에피소드를 만들 것입니다. 부처님과 예수님, 그리고 다른 승천하신 스승님들, 요가난다 등등 자아실현을 했다는 깨달음에 대한 이야기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말할 수 있을까요. 당신의 생각에 자아실현의 길은 무엇입니까?


스피커 A 31:46

제가 첫번째로 말씀드릴 것은, 대부분의 다른 승천한 마스터들, 즉 지구에서 온 11,000명의 마스터들이 따라온 길은 고통의 길이었습니다. 더 이상 고통이 없다는 말입니다. 부처님처럼 고통받는 일도, 승천한 많은 스승들처럼 고통받는 일도 이제 없습니다. 여러분의 템플릿, 즉 지구상에서 승천된 존재가 되기 위한 기준은 항상 고통을 수반합니다. 우리는 어센드 마스터스 클럽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실제로 그런 것이 있습니다. 우리는 왜 고통을 받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왜 우리는 그것을 겪었을까요? 왜냐하면, 그것은 교회와 정부에 의해 매우 많은 것들에게 주입된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고통을 겪어야 하고, 참회를 해야 합니다. 당신은 죄인이지만, 당신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고통은 깨달음이라는 개념의 바로 그 구조 속에 엮이게 됩니다. 저는 그것을 실현이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합니다.


스피커 A 32:46

저는 여러분, 알렉스, 그리고 이 이야기를 듣고 있는 여러분 모두가 고통, 종교적, 영적 고통에 대한 모든 개념을 버리자, 그것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굶을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깨닫기 시작하는 사람은 먹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먹어야 합니다. 기도나 구걸이나 고행으로 무릎을 꿇고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고통을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제 그것을 제쳐두고, 그것이 무엇인지 간단히 말해서, 저는 준비가 되었습니다. 저는 지구상에서의 마지막 삶을 준비했습니다. 저는 화신의 주기를 완성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저는 제가 배울 모든 것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이제 저는 모든 전생에서 모든 것을 가져다가 이 삶을 끝낼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것을 제 영혼의 제단으로 가져가서 거기에 두었습니다.


스피커 A 33:43

모든 잡동사니들, 모든 짐들, 제가 잘못했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들, 그리고 모든 좋은 것들, 저는 그것을 제단에 두고 갈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 영혼이 들어와서 모든 것을 지혜로 가져옵니다. 그것은 모든 경험을 필요로 하고 그것을 지혜로 희석시킵니다. 그것은 모든 세부사항과 불필요한 것들을 걸러내고 말 그대로 여러분이 해왔던 모든 것들을 가져가서 순수한 지혜로 증류시킵니다. 그리고 그 지혜는 여러분이 지구에 계속 머무르기로 선택한다면 인간으로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지혜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지혜란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한 모든 나쁜 일들을 생각하면서 계속 처리하지 않습니다. 상담을 계속하는 것도 아니고, 치료를 할 필요도 없고, 그 어떤 것도 할 필요도 없습니다. 당신은 이제 지혜를 얻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했던 나쁜 일을 반복하거나 여러분의 큰 에너지 때문에 세상을 날려버릴 것에 대해 결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피커 A 34:42

당신은 지혜가 있어요. 그래서 그것은 정말로 모든 것을 제단에 남기고 있습니다. 당신이 준비가 되면요. 이제, 영혼은 당신이 그것을 해야 한다고 절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영혼은 절대 말하지 않을 거야, 알렉스, 왼쪽으로 돌거나 오른쪽으로 돌면 돼, 그건 너한테 달렸어. 하지만 여러분이 "좋아요, 저는 진정으로 다음 단계의 구체화된 실현으로 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모든 것을 영혼의 제단에 두고 지혜로 증류되도록 합니다. 심호흡을 하세요. 저는 그거예요. 맞아요. 깨달았어요. 그리고 이것이 마지막이에요.


스피커 B 35:19

어센드 마스터스 클럽에 대해 말씀하셨으니, 영혼이 화신이 되지 않은 것은 어떤 것입니까?


스피커 A 35:28

그때 그때 달라요. 업세이드 마스터는 아직 깨닫지 못한 사람과 다릅니다. 아직 깨닫지 못한 사람들은 단순히 삶의 시간 사이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우리가 근지구 왕국이라고 부르는 곳으로 갑니다. 그것은 천국이 아닙니다. 그것은 지구와 매우 비슷합니다. 단지 물리적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거기서 그들은 행동을 계속하고, 계속해서 수색을 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한 사람이 성직자가 되어 이 생에서 죽는다면, 그들은 다른 성직자들과 함께 하늘에 있는 큰 수도원에 들어가서 성직자다운 일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느 날까지 그들은 다른 영역에서 사업을 하다가 갑자기 다시 지구로 빨려 들어가 다시 평생을 보내게 됩니다. 그들의 업보 때문에 그들을 다시 빨아들이는 겁니다. 종종 누군가가 죽습니다. 그들은 알코올 중독자입니다.


스피커 A 36:21

그들은 자신들이 근지구의 한 술집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몇 년, 수십 년, 수백 년 동안 그곳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계속 행동하고 있지만, 그것은 비육체적인 영역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깨닫지도 못합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는 곳입니다. 이제, 그들이 승천한 마스터를 건너갈 때. 이제 당신은 소버린, 승천된 마스터, 당신은 무엇이든 할 수 있고,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당신이 당신의 세 번째 서클에 있고, 당신의 주권에 있고, 당신은 그냥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이런 말이 지루하게 들린다고 합니다. 뭔가를 하고 있을 필요가 있지 않나요? 아니요, 당신은 전혀 모릅니다. 열정이 있는 것만으로도 웅장함이 있습니다. 저는 그렇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지속적인 오르가즘의 상태이고, 감각적인 느낌이 여러분을 덮칩니다. 이제 우리는 게임을 조금 합니다.


스피커 A 37:15

우리는 어센드 마스터스 클럽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모여서 우리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어센드 마스터의 수는 수천 명에 불과했습니다. 지금은 11,000마리 정도가 자랐지만, 우리는 같은 옛날 이야기에 정말 싫증이 났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승천된 마스터가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적어도 새로운 이야기들. 우리는 영화를 거의 보는 것과 같은 많은 경험들을 다시 경험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함께 일하는 다양한 그룹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적어도 3분의 2 이상의 승천 고수들이 인간과 함께 일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체든 개인이든, 우리는 우리의 어센드 마스터스 클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가 보기엔 클럽 같은 자질과 훌륭한 음식과 음악을 갖춘 거대한 성처럼 보이지만, 그렇게 보이기 위해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스피커 A 38:15

우리는 지구에 대한 의제는 없지만, 누군가 우리를 부를 때 도움을 주기 위해 그곳에 있습니다. 우리는 결코 인간, 정부, 전쟁 등의 방식에 간섭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부름을 받았을 때, 우리는 그곳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불려질 때, 우리는 대부분 단지 빛을 가져오기 위해, 단지 빛을 비추기 위해 갑니다. 이제, 우리들 중 몇몇은 마스터가 되었고, 우리는 칼드라와 같은 채널러들과 함께 일하며 지구에 정보를 가져오는 것을 돕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가 전에 말했던 것으로 돌아갑니다. 인간은 모든 존재 중 가장 위대한 존재이며,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정말로 공감과 연민 속에 존재할 수 있는 인간의 길을 걸어온 사람은 오직 한 사람뿐입니다. 인간들, 여러분은 더 이상 지구상에 존재하지 않는 천사의 존재로서, 승천한 주인으로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 A 39:13

하지만 저는 간섭하게 되는 비인간적인 유형들을 친절하게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인간 그 자체만큼 웅장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인간보다 심장이 발달한 문명은 없습니다. 사실 이 행성에서 사랑을 발견한 것은 인간이었습니다. 그것은 다른 영역에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사랑이 처음으로 경험된 곳이 바로 이곳 지구입니다. 그렇다면 인간은 지금 얼마나 웅장할까요?


스피커 B 39:45

영적 여정에서 명상과 기도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스피커 A 39:51

초기에는 집중력이 높아집니다. 초기에 그것은 여러분이 인간 자신이 아닌 다른 것과 연결을 시작하도록 도와줍니다. 기도는 여러분이 스스로를 위해 기도하는 한 여러분이 무엇을 선택하고 있는지 깨닫도록 합니다. 기도에 대한 충고 한마디, 절대 다른 사람을 위해 기도하지 말고 자신만을 위해 기도하세요. 그것은 마법의 한 형태입니다. 누군가를 위해 기도하기 시작하는 순간, 당신은 그들의 여정을 존중하지 않는 무언가를 그들에게 씌우는 것입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아프면 치료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거기에 당신의 빛을 가져오세요, 하지만 그들 위에서 기도하지 마세요. 조명을 가져와 사용 가능한 다른 잠재력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기도를 시작하는 순간, 심지어 세계 평화를 위해 기도하기 시작하는 순간, 그것은 좋게 들립니다. 그리고 당신이 동정심의 장소에서 왔다는 것을 알지만, 지금 당신은 행성에 당신의 욕망을 강요하고 있습니다.


스피커 A 40:47

인간들은 이 모든 게임들을 겪기를 원할지도 모릅니다. 때때로 그들이 끔찍하기도 하지만요. 그것은 모든 것에 대한 연민을 갖는 것입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 대한 연민을 갖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길모퉁이에 거지가 보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거지를 불쌍히 여깁니다. 그것을 바꾸고, 그들의 여정에 대한 연민을 갖는 것은 어떨까요? 대신 그들이 준비되었을 때 그들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그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은 어떨까요. 그것이 지금의 삶이든 다른 삶이든, 그들이 준비되었을 때 그들은 바뀔 것입니다. 그들은 풍요로움이 항상 그들을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 동안 다른 모든 사람들의 여정을 존중하세요. 그리고 종종 기도할 때, 직접적인 간섭이 있습니다. 우리는 누구를 위해 기도할 것입니다. 스스로를 위해 기도하세요. 두 번째는 명상입니다. 여행의 초기 단계에서 좋습니다. 하지만 제가 본 것과 우리가 어센드 마스터스 클럽에서 이야기하는 것은 명상이 하나의 의식이 된다는 것입니다.


스피커 A 41:44

내면의 여행이라는 측면에서 그것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훌륭한 선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하나의 의식이 되고 여러분은 그것을 아주 많은 시간 동안 해야 하고 그것을 매우 다양한 방법으로 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결국이 되는 여정에 방해가 됩니다. 궁극적으로 여러분은 기도를 중단하고 명상을 중단하고 의식을 중단한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들은 모두 도중에 방해가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순히 자신을 허용하고 신성함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저는 그렇습니다.


스피커 B 42:18

자, 영적 여정에서 믿음과 믿음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스피커 A 42:23

다시 말씀드리지만, 여행 초기에, 사람들이 처음으로 각성하거나 각성할 때, 믿음을 갖는 것은흥미로운 일을 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논리적인 생각에서 벗어나게 해줍니다. 믿음은 논리에관한 것이 아닙니다. 믿음은 어떤 면에서 개방적이고 허용적입니다. 하지만 믿음은 종종 어떤 외부적인 존재, 신, 성자 또는 그 무엇이든에 넣어집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기 어려운 일입니다. 저는 항상 인간으로서 해야 할 가장 어려운 일들 중 일부는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에 대한 믿음이나 신뢰를 갖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다른 존재를 사랑하는 것이 더 쉽고, 외부의 신을 믿는 것이 더 쉽습니다.

스피커 A 43:10

하지만 여러분이 자신을 무조건적으로 사랑하는 지점에 다다르면, 여러분은 자신에 대한 믿음이나 신뢰를 갖게 되고, 마침내 여러분 자신이 열리게 되고, 여러분 주변의 방어벽 없이 열리게 됩니다. 외부의 신에게 문을 여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신성에 문을 여는 것입니다. 그럼 당신이 거기 있군요. 그러면 당신은 깨닫습니다.


스피커 B 43:35

여러분은 어떻게 여러분 자신의 내면의 지혜나 내면의 지도를 이용할 수 있을까요?


스피커 A 43:39

저는 오래 산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니면 전생에 그랬었죠. 저는 그냥 앉아서 느끼고 감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외적으로 듣는 것이 아니라 내적으로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제 다른 감각들을 열 수 있게 해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제 마지막 생에 있었던 일입니다. 인간은 기본적으로 약 5~6개의 감각으로 작동합니다. 천사 같은 존재는 인간이 경험할 수 있는 어떤 것도 훨씬 뛰어넘는 200,000개 이상의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은 뇌에 갇혀 있고, 그들의 마음속에 갇혀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인간의 최고의 자질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뇌에 연결된 모든 것들이 실제로 여러분을 제한하는 것은 뇌, 정신, 심지어 인간의 감각이 아닙니다.


스피커 A 44:32

그래서 스스로가 그 이상의 것을 가질 수 있게 해줌으로써, 여러분을 느끼면서, 여러분은 다른 천사 같은 감각들을 깨우기 시작합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감각, 존재감은 마음의 논리를 거스르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여러분이 숨쉬는 것처럼 매우 현실적입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풍차를 기울이는 것을 멈추고, 오래된 유령들과 싸우는 것을 멈추기 때문입니다. 이런 것들은 자연스럽게 일어납니다. 노력할 필요도, 노력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것은 산책하는 것을 돕고, 밤에 별을 보는 것을 돕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말하기를, 저는 준비가 되었습니다. 저는 준비가 되었습니다. 더 이상 예전의 것이 아닙니다.


스피커 A 45:22

아주 자연스러운 과정이 시작되고 오래된 에너지를 제거하기 시작합니다. 중력을 방출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이러한 자연적인 순환을 허용하는 곳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간은 깨달음을 얻을 수 없습니다. 허용할 수는 있지만, 할 수는 없습니다. 그건 인간에게 달렸어요. 당신은 그것을 지나치게 구조화합니다. 당신은 아주 제한적인 기대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최소한으로 말하자면.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망칠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일단 준비가 되면, 이렇게 말하면 끝입니다. 저는 준비가 되었고, 당신은 그것을 허락합니다. 아주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저는 릴렉스라는 말을 사용하여 깨달음을 얻고 싶습니다. 그게 다야. 싸우는 게 아닙니다. 그걸 알아내려고 하는 게 아닙니다.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스피커 A 46:20

긴장을 풀고 들어가세요.


스피커 B 46:22

자, 어떻게 하면 우리와 다른 신념이나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에 대한 연민을 기를 수 있을까요?


스피커 A 46:30

저는 우선 자신에 대한 연민을 길러야 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끊임없이 자신을 판단할 때 타인에 대한 연민을 갖는 것은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것을 외부화하고, 그들에게 그것을 씌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신부터 시작하세요. 여러분이 해왔던 모든 것에 대한 연민, 심지어 여러분이 잘못했다고 판단하는 것, 죄가 된다고 판단하는 것, 또는 약한 것이라고 판단하는 것에 대한 연민. 자신에 대한 연민이 너무나 부족합니다. 그리고 아주 기본적인 것들부터 시작해서, 여러분이 약하다는 느낌은, 여러분이 다른 세계의 천사였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기 지구에 갇혀 있고 여러분은 여러분이 누구인지 잊었습니다. 그래서 인간들은 죄의식과 수치심을 드러누워 가지고 다닙니다. 이제는 멈추고 동정심을 가지고 여러분이 해왔던 모든 것을 깨달아야 할 때입니다. 그것은 옳고 그름이 아니라 그저 그렇습니다. 그것은 경험입니다.


스피커 A 47:27

그리고 당신의 영혼으로부터 용서를 받을 수 있도록 허락하는 것. 인간은 스스로를 용서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노력했지만 소용이 없습니다. 인간은 자신을 용서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준비가 되어 영혼의 제단에 가서 모든 것을 걸면, 여러분은 영혼이 돌아와서 용서를 받게 됩니다. 간단한 것처럼 들리지만, 사실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인간이 이 지경에 이른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지금이 용의 순간입니다. 그들은 여기에 도달했고 영혼은 이렇게 말합니다. 용서가 여기 있습니다.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무언가를 보관해야 합니다. 그들은 죄책감과 수치심을 어느 정도 유지해야 합니다. 그들은 10%, 어쩌면 12% 정도를 조금 방출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그것을 유지해야 한다고 느낍니다.


스피커 A 48:21

그리고 이 죄책감과 수치심이 자신에 대한 연민을 갖지 못하게 합니다. 일단 여러분이 여러분을 동정하게 되면, 여러분은 세상의 나머지를 바라보게 되고 여러분은 아무것도 바꿀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여러분은 돌고래를 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전쟁을 멈출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아픈 사람들을 치료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들 각자가 그들의 여정을 선택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 인간의 자아는 그것을 알지 못할지도 모르지만, 그들의 영혼 자아는 그것을 인식합니다. 그들은 그것이 풍요로움의 부족인지 아닌지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음악에 대한 위대한 재능인지 아닌지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고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종교, 성별, 성적 취향, 색깔, 삶에서 선택하는 것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존경과 존경을 표해야 할 때입니다. 그것은 매우 도전적인 일입니다.


스피커 A 49:20

그리고 칼더는 지금 당장 제게 말하기를, 여러분은 댓글 부분에서 많은 악플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진정한 주인은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연민을 가질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다가와서 몸이 아프거나 궁핍한 상태에서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하면 도움은 변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을 인도하기 위해, 돈을 주기 위해, 심지어 그들에게 치유를 하기 위해 거기에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모든 것이 이미 여기에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지침이 되고 있습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말했습니다. 승천한 모든 주인들은 그것을 깨닫습니다. 여긴 괜찮아요. 눈과 귀를 뜨면 거기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스피커 B 50:09

자, 그런 생각을 해보면, 영성과 물질적 풍요 사이의 관계는 무엇일까요?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물질적으로 풍부하고 영적일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영적인 존재가 되기 위해서는 동굴 어딘가에서 세속적인 소유물이 없는 요기가 되어야 합니다. 잔액이 있습니까? 무슨 연관이 있습니까?


스피커 A 50:33

그것은 바로 고통과 함께 저 위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깨달음을 얻기 위해서는 고통을 겪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불쌍한 영성은 오래 전에 종교적인 명령에 의해 창조된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저는 여러분이 칼더가 이것이 가족 쇼라고 말하는 것을 개의치 않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여기서 제 요점을 말하고 싶습니다. 애초에 자신의 에너지이고 에너지가 풍부하고 에너지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데 왜 부족합니까? 왜 그것을 외면하려고 합니까? 아주 이상하고 아주 오래된 역학이 있습니다. 저는 이 행성에서 변화가 빨리 일어나길 바랍니다. 영적이 되기 위해서는 파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 내놓아야 합니다. 천만에요.


스피커 A 51:25

우선, 여러분을 쫓아오는 사람들, 그 다음에 깨어나는 사람들, 그들은 부서지고 피곤하고 아픈 구루를 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자, 저는 여러분이 나가서 자랑하고 94개의 롤스로이스와 3개의 전용기를 사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 순간을 살고 있고, 모든 것이 항상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당신은 좋은 집을 가지고 있습니다. 20채의 집을 가질 필요는 없지만, 당신은 인생에 맞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믿을 수 있는 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론은 청구서나 지불에 대해 걱정하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사치스럽게 살아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원한다면 그렇게 할 수도 있습니다. 저의 마지막 생애에, 저는 유럽 전역에 많은 땅을 가지고 있었지만, 사람들은 그것들을 저에게 주었습니다. 어떻게 거절할 수 있어요?


스피커 A 52:16

결핍에 대한 이 모든 생각, 그리고 그것은 일종의 영적인 배지를 획득하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가야 합니다. 저는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이 풍요롭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서 그것을 빼앗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을 빼앗는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의 에너지이고 여러분을 섬기기 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여러분은 그들에게 그들의 에너지가 있고 그것이 그들에게 잘 봉사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스피커 B 52:43

당신은 영적인 의심이나 불확실성의 감정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스피커 A 52:49

저는 최근에 우리 모임 중 한 곳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고, 저는 F로 시작하는 매우 거친 언어를 사용했습니다. 칼더는 제가 여기서 말하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건 F의 의심입니다. 왜죠? 의심은 당신에게 어울리지 않습니다. 의심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아무도 당신에게 강요하지 않아요. 당신은 자신에게 피해를 주고 있어요. 왜죠? 고통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바보로 만드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혹은 당신이 과거에 잘못한 것을 할 것을 두려워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순응성에서 떨어질까봐 두려워하고, 당신이 더 이상 대중 의식이나 보그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을까봐 두려워합니다. 의심은 현실로 다가올 때 가장 끔찍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마치 과거의 것들을 꺼내서 여러분 앞에 놓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돌과 유리 그리고 다른 것들을 어렵게 만들기 위해 당신의 과거에 던지는 것과 같습니다. 왜죠? 의심을 품지 않으셨다면 저희가 정신을 잃을 우려가 있다고 봅니다.


스피커 A 53:47

하지만 지금 당장 말씀드리지만, 깨닫는 것은 여러분의 정신이 나간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정신 이상입니다. 마음은 이 영역에 매우 집착합니다. 마음은 800억개의 뉴런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신을 작동시키는 데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더 의식적이지 않다면, 마음의 일부가 아직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마음을 넘어서, 콧속으로, 지식으로, 영혼으로 가는 방법을 아는 것이죠. 여러분은 마음이 이 영역에서 작동하는 매우 구체적인 목적에 기여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정신을 넘어서거나 정신을 잃을 때입니다. 그래서 의심은 던져집니다. 마음은 의심을 불러 일으킵니다. 마음은 말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마음은 그것이 현실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그저 공상에 잠겨 있을 뿐입니다. 당신이 지어낸 거예요. 그리고 그때 당신은 F 의심이라고 말합니다.


스피커 A 54:41

푸, 저는 그 이상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 마음속에 순환적인 길을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의심이 많습니다. 저는 그 이상입니다.


스피커 B 54:51

자, 여러분 자신의 영적 여정에서 배운 가장 중요한 교훈은 무엇인가요? 깨닫기 위해.


스피커 A 54:57

내 영적인 여행에서?


스피커 B 54:59

네, 평생을 살아가면서요, 이런 것들도요. 당신이 배운 가장 큰 교훈은 무엇입니까?


스피커 A 55:05

저는 그 이야기를 한두 번 했고 여기서 짧은 이야기를 할 것입니다. 아틀란티스에서의 제 일생 동안의 이야기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TN의 사원이라고 부르는 곳에 있었습니다. 아틀란티스의 마지막 날들, 그리고 아틀란티스가 무너지고, 지구는 무너지기 시작했습니다. 우리 일행은 TN의 이 사원들에 모였습니다. 14만 4천 개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이제 당신이 쿠바 해안에서 알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을 통해 우리는 이 영역, 즉 물리적 영역을 초월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반쯤 이 영역에서 벗어나 숨을 쉴 수 있습니다. 반은 보이지 않지만, 여전히 여기에 어딘가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이해와 자기애로 이루어진 엄청난 일들이 있었습니다. 저는 14만 4천 명의 엘리트 중 한 명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노예 소년이었습니다.


스피커 A 56:00

저는 여러분과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의 침대를 정돈하기 위해 그들의 음식과 물과 음료를 가져다 주려고 거기에 있었습니다. 나는 그저 어린 노예 소년이었습니다. 어느 날 저는 웅장한 사원 중 하나로 걸어 들어갔습니다. 그곳에는 크고 큰 무리들이 구호를 외우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에너지를 그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초점을 맞추고 있었습니다. 저는 우연히 들어왔습니다. 저는, 아마, 반쯤 잠들어 있었거나 뭐 그런 것 같아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몰랐어요. 저는 이 활기찬 소용돌이의 중심으로 걸어 들어갔고, 그리고 나서 저는 다른 영역의 어딘가에 있는 수정 감옥에 던져졌습니다. 그곳이 어디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그 수정 감옥에 머물렀습니다. 10만년, 1년, 1000년이 될 수도 있었지만, 저는 10만년처럼 느껴졌습니다. 아무도 내 말을 들을 수 없었고, 아무도 나를 볼 수 없었습니다.


스피커 A 56:57

그 수정 감옥 밖에는 아무도 신이 없었습니다. 나를 도와줄 천사는 없었습니다. 저 혼자였어요. 그것은 제가 경험한 것 중 가장 무섭지만 아름다운 경험 중 하나였습니다. 저는 제 마음속 깊은 곳에 있었습니다. 저는 그곳이 수정 감옥이라고 말했지만, 저는 그저 제 자신의 깊은 곳에 있었고, 겁에 질려 있었고, 또한 정말 놀랐습니다. 모든 걸 다 해봤어요. 저는 제가 나가는 길을 주먹으로 때렸고, 제가 나가는 길을 기도했고, 제가 나가는 길을 외쳤습니다. 저는 분노를 시도했고, 거래를 시도했고, 악마와 협상을 시도했습니다. 저는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아무 것도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어느 날까지 크리스탈 감옥에 머물렀습니다. 완전히 절망적인 상태에서, 다른 모든 것을 시도한 후, 저는 마침내 말했습니다. 저는 여기에 제 자신을 넣고, 저 자신을 나갈 수 있습니다. 저를 여기에 집어넣은 외부의 힘도 없고 저를 밖으로 끌어낼 수 있는 외부의 힘도 없었습니다. 저는 그렇습니다.


스피커 A 57:56

그 순간 저는 그냥 나갔습니다. 그것은 제가 지금까지 배운 것 중 가장 중요한 교훈입니다. 그것은 자유에 대한 교훈이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다른 사람을 탓하지 않고, 피해자가 되지 않는다는 교훈이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삶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할 수 있고, 여러분의 길을 협상할 수 있다는 교훈이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기에 있고, 오직 여러분만이 여러분 자신을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저는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내면의 자유를 찾을 수 있도록 제가 평생 동안 돌아올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외부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신들에게서도, 수정에게서도, 의식이나 그 어떤 것에서도 발견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준비가 되면 당신 안에서 발견됩니다. 제가 찾은 대로 다른 사람들이 자유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제 소망이자 목표였습니다. 그래서 그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 될 것입니다.


스피커 B 58:50

시청자 여러분께 마지막으로 들려드릴 말씀이 있으십니까?


스피커 A 58:53

네, 그래요. 이 세상에서 가장 서사시적인 시대에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전에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다른 시대에도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저는 승천하신 주인으로서 이것이 가장 서사시적인 시대라고 말씀드리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일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상황은 그 어느 때보다 전환점에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구상에는 더 많은 잠재력이 있지만,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뱀, 위험, 구덩이가 있습니다. 지금 지구상에서 필요한 것은 여러분과 같은 사람들이 여러분의 깨달음에 도달하기 위해 의식적인 선택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그것이 자연스럽게 일어나도록 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해서 그것을 알아내려고 노력하는 것으로는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제 말은, 좋은 정보가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스피커 A 59:49

만약 여러분이 지금 지구에 필요한 것을 허락한다면 그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을 어떤 절박한 방식으로 의도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 당장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