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deli-shop.net/products


MMS 세트에서 용액이 담긴 병을 잘못 기울이면

여러 방울이 나와서 방울 조절에 애먹는 분이 가끔 계십니다.

저도 처음엔 서툴러서 여러 방울 떨어지는 결과로 몇 방울인지 알 수 없어서 다시 하는 시행착오를 겪기도 했습니다.

방법은 간단하네요. 천천히 기울이면 됩니다.
아래 링크의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MMS 세트 병 사용과 관리 힌트





내몸의 전자파 싹 없애는 방법

https://youtu.be/ODfJONjaynI 

먹는 것도 있던데 영상 한번 보세요

걷지 못하는 분들은 땅에 20분 서있기만 해도 된데요

앉아도 되고, 누워도 된답니다

그러고보니 도시의 길가 옆 가로수 심어진 곳 옆에 흙이 약간 있던데 맨발로 여기 서 있으면 어떨까요 ?



집에서 간편하게 채소를 먹을 수 있는 방법들...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qQd/18137?svc=cafeapi





몸 상태따라 알아두면 '좋은'식품 80가지 ♠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TWw/632?svc=cafeapi






손바닥을 이용한 전신마사지 비법 총정리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TWw/625?svc=cafeapi






♠'생강'이 여자에게 '보약'인 이유 18가지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TWw/609?svc=cafeapi






누르기만 해도 피로 풀리는 마법의 부위 10곳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TWw/617?svc=cafeapi







귀를 당기면 모든 질병이 사라진다!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TWw/610?svc=cafeapi




아이버맥틴 구매대행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핀페시아, 이버멕틴, 이소티논 등 의약품 구매대행 사이트 델리샵 (deli-shop.net)



주사 안맞은 사람 기준으로 하면 첫날 한알 셋째날 한알 이후로는 한달에 한알씩이라고 들었어요
근데 상태나 이런거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질 수 있나봐요



디씨 미국정치겔에 델리샵에서 구입한 분들 글이 많이 보이네요.
배송도 더 빠르고 가격도 저렴하다고 하네요.
https://www.deli-shop.net/?raf=ref114739


https://www.deli-shop.net/mypage?raf=ref5127879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cafe.daum.net/jestacold/YXgH/6?svc=cafeapi

백신, 쉐딩 해독합시다!! 이버멕틴, 클로로퀸, 족욕기 사는 곳, 복용법


www.deli-shop.net  

델리샵이 이버멕틴 대량 구매시 할인 많이하고 다른 곳과 다르게 국내 계좌 이체에요~

받는 것도 현재 제일 빠르게 오는 것 같습니다.

류마티스 치료, 항바이러스제 할록신 (하이드록시클로로퀸) 도 있어요!

이 주소는 추천인이구 신규 가입 구매하시면 서로 만원씩 할인 됩니다.

https://)www.deli-shop.net/?raf=ref9773607

핀페시아, 이버멕틴, 이소티논 등 의약품 구매대행 사이트 델리샵

www.deli-shop.net

핀페시아, 이버멕틴, 이소티논 등 의약품 구매대행 사이트 델리샵

https://www.deli-shop.net/products

2022. 3. 1. · 핀이버멕틴, 이소티논, 핀페시아 및 탈모약, 여드름약, 구충제 등 모든 의약품 구매대행을 하는 곳 입니다. 원하는 상품을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며, 끝까지 책임 지고 운영하는 델리샵입니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qQd/17467?svc=cafeapi

자연에서 물을 접할 수 없으면 집에서 이렇게라도 해보세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양파가 '혈관 청소부'로 불리는 이유


양파의 영양분은 다양하지만 혈관에 미치는 영향이 강력하다. 양파 속의 풍부한 퀘세틴(quercetin) 성분이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쌓이는 것을 억제한다.

혈관 벽의 손상을 늦추고 건강에 나쁜 콜레스테롤(LDL) 농도를 낮춘다. 혈액 속에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많아지는 고지혈증을 막는 데 도움을 준다.

궁극적으로 심장병(협심증·심근경색), 뇌졸중(뇌출혈·뇌경색) 등 혈관질환 위험을 낮춘다. 기름기가 많은 육류를 먹을 때 양파를 곁들이면 더욱 좋다.


◆ 피 깨끗하게... 비만 예방, 혈당 관리에도 좋은 까닭

양파의 유화아릴 성분은 지방이 쌓여 좁아진 혈관을 확장하는데 기여한다.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고혈압, 동맥경화 예방에 도움을 준다.

유해물질을 흡착해 몸속을 깨끗하게 해주고 지방 분해를 도와 비만 예방에도 좋다. 양파의 매운 맛을 내는 알리신 성분은 혈관이 굳어가는 증상을 줄여준다. 

양파의 크롬 성분은 인슐린 작용을 촉진해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준다. 당뇨병 예방과 관리에도 기여하는 것이다.


◆ 온 가족의 건강 

돕는 양파 요리... 익혀도 영양 손실 크지 않아

양파의 건강 성분은 열에 강하다. 익히거나 튀겨도 영양 손실이 크지 않다. 생 양파 냄새가 싫다면 익혀서 먹으면 냄새가 줄어든다. 고기구이 먹을 때 같이 불판에 올리면 된다.

양파를 찌개 등에 넣으면 단 맛이 나기 때문에 설탕을 적게 넣어도 된다. 양파를 구입할 때 껍질의 색이 뚜렷하고 단단한 것이 좋다. 건조가 잘 되고 손으로 들었을 때 무게감이 있어야 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위암을 예방하려면 건강한 식습관이 중요하다. 

짜고 매운 음식과 훈제 또는 저장 음식 등을

높은 빈도로 많이 섭취하면 발암물질로 알려진 

‘나이트로소아민(Nitrosoamine)’에 노출돼

위암 발병 위험이 커진다.

과음과 흡연 및 헬리코박터균 감염 또한 발병 위험을 높이므로 정기 검진을 통해 이를 교정하고 치료하는 것이 위암 예방의 첫걸음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과일과 채소는 찬 물을 틀어 놓고 씻는다 과일과 채소가 풍성한 계절이다. 과일과 채소는 심혈관질환과 암을 예방하는 건강식품이지만, 익히지 않고 먹기 때문에 신선도가 중요하다. 잘못하면 리스테리아, 살모넬라 등 박테리아에 오염돼 식중독이 발생할 수 있다.  과일과 채소를 잘 씻고, 보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 씻는 법


과일과 채소는 차가운 물을 틀어놓고 씻는 것이 좋다. 과일과 채소를 씻는 이유는 흙, 미생물, 그리고 농약을 제거하기 위해서다. 하지만 비누나 비 천연 세제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과일과 채소의 표면에는 구멍이 많아서 세제를 흡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전문가들은 “너무 깨끗이 씻으려다가 오히려 세제를 먹게 되는 위험에 빠질 수 있다”고 경고한다.

오이처럼 단단한 과일 또는 채소는 솔로 문질러 씻는다. 

흐르는 물에 충분히 세척한 다음 깨끗한 타월로 닦으면 표면에 남은 박테리아를 제거할 수 있다. 잔류 농약이 걱정된다면 껍질을 벗기는 것도 방법이다.

식초를 사용하면 어떨까. 최근 발표된 논문에 따르면, 어떤 과일, 혹은 채소냐에 따라 결과는 다르게 나타났다.


연구팀은 사과, 토마토, 브로콜리 등을 박테리아에 노출한 다음 다양한 방법으로 세척했다. 

즉 각각의 농산물을 2분 동안 수돗물, 5% 식초액 또는 13% 레몬수에 담가 두었다가 흐르는 물에 씻었다.


과일과 채소의 종류에 따라 차이가 드러났다. 

예를 들어 사과나 토마토, 양상추는 2분 동안 수돗물에 담갔다가 씻을 경우, 박테리아가 뚜렷하게 감소했다. 


그러나 브로콜리는 그냥 씻었을 때와 별로 다르지 않았다. 양상추 표면의 박테리아 수치는 수돗물에 담갔다 세척할 때나 식초액 혹은 레몬수에 담갔다 세척할 때나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전문가들은 “과일과 채소를 뭘로 씻는지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씻는가도 중요하다”고 말한다. 특히 절대로 날것 상태의 고기류나 해산물과 닿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신선 보관법


△딸기 등 쉽게 무르는 과일


쉽게 무르거나, 짧은 한 철 나고 마는 과일은 얼려서 보관하면 영양소 손실 없이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다. 다만 아삭한 식감은 사라지므로 얼린 과일은 주스나 스무디로 먹는 게 좋다.



△양상추

양상추 등 잎채소는 냉동보관에 부적합하다. 보통 냉장고 하단의 채소 칸에 넣어 보관하면 된다. 이곳은 위쪽 선반보다 습도가 더 높기 때문에 양상추와 사과, 브로콜리, 당근 등을 보관하면 좋다. 이때 지퍼백이나 밀폐 용기에 넣으면 상대 습도를 높여 더 오래 보관할 수 있다.



△토마토

냉장고 밖이 유리한 과일과 채소도 많다. 토마토는 냉장고에 오래 두면 풍미와 영양소 면에서 손해다. 감자는 너무 찬 곳에 두면 독소가 생겨 해롭다.


건조하면서 선선한 곳이 좋다. 바나나, 레몬, 라임도 마찬가지다. ‘선선함’보다는 상온에 가까운 ‘온난’ 상태가 좋은 채소도 있다. 고추, 호박, 고구마 등이다.



양파

마늘과 양파를 수확하여 장기 보관하는 창고는 섭씨 0~2도, 습도 65% 안팎의 건냉한 곳이다. 가정이라면 냉장고 선반이 그나마 비슷하다.

그러나 흙 묻은 뿌리채소를 냉장고에 그대로 보관하는 건 비실용적이다. 껍질을 벗겨 깨끗이 씻은 뒤 물기를 완전히 빼고 밀폐 용기에 넣어 냉장고에 넣어두면 사용이 편리하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