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18

 

 

나는 이 문서가 두루마리로부터 번역될 때 다음이 최종이기를 바랍니다. 이들 두루마리들은 불에 타 소실되었다 생각되지만, 그러나 그것들은 안전하게 보관된 지 오래됩니다.1)

 

최종 부분은 창조에 대하여 말씀하시는데 또 그것이 마스터 교사에 의해 그대에게 제공되어야 가장 적절할 듯합니다. 그는 그 소그룹에게 이미 훌륭한 강습을 해주었기 때문입니다. 다르마, 1989년 7월26일 수요일 오후 3시부터(의 기록물) 그 부분들 전체가 여기에 출력되도록 해 주십시오.

 

 

********************

 

 

다르마, 나는 그대가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이 모든 호칭들을 제공합니다. 나는 다양한 존재들에 의해 달리 불리는, 그것들에 대한 각각이자 모든 에너지입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신화 속에는 마음을 매우 당황케 하며 그대의 주의 깊은 손질을 받았어야 하는 심한 잘못이 있습니다.

 

가까운 시기에 나는 오늘 우편 시간 이전에 그것들을 나의 가장 사랑하는 월리 지에게 보내도록 한 문서에 뭔가를 넣어 둘 것을 그대에게 요청했습니다. 월리, 아들아, 나는 너에게 평화를 보내노라. 너는 그러한 불쾌한 일과 또 놀라운 물리적 충격에 직면하고 있기 때문이다. 친구여, 나를 붙들어라. 이 천체에서 너의 일이 열매를 맺도록 할 필요가 있는 한 내가 너를 오직 돌볼 것이다. 너희는 그 목적을 위하여 이 시기에 이 행성에 왔고 우리는 그것을 경솔히 하지 않는다. 그러할지어다. 사랑하는 그대에게 축복 있기를.

 

그대들은 전형적인 “성서”의 견해에 대한 종교적인 모순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이 진실 속에 있지 않기 때문이지요. 그대들은 “우주” 형제들이 지구가 필요로 하는 것을 그대들에게 줄 수 없음을 수용해야 하는 많은 고민을 안고 있습니다. 필기사에 대한 훈련은 짧은 기간이었습니다. 조금 더 참으세요. 우리가 지금 만드는 것은 그녀(=지구)에게 중대한 물리적 위험을 주며 그리고 가장 신중히 다루어져야만 합니다. 우리는 이 행성에서의 모든 그릇된 가르침의 효과를 감소시키려고 하는데 그것은 그대들의 땅에 있는 어떤 “종교”단체에 의해 잘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입니다. 오, 그것은 진실이며 진실 외는 파멸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참으로 매우 불확실하지요. 나는 임무를 가진 그대들이 기다린 존재이며 지금은 이렇게 접촉하는 시기입니다; 우리가 또한 그대들에 대하여 물리적 보호를 할 수 있는 지점에서 부인할 수 없는 방식으로 아주, 아주 간단히.

 

친구여, 그대들이 이 말씀들을 나와 함께 읽도록 부정한 에너지들은 떠나라고 요청하세요. 여러분이 감지하고 있는 병에 대한 충격에 (에너지를) 주지 마세요. 여러분은 맡은 일에 대하여 중대하니까요.

 

오벨리, 이것은 또한, 진행 중인 부분들의 한 부분으로 충분합니다.

 

 

**********************

 

 

THE CREATION 창조

 

 

(* 이 부분은 인간의 삶에 대한 다양한 각성을 주고 있습니다. 인간이 무엇이며, 왜 생존하며, 어떻게 삶을 영위할 것인지에 대하여 말씀하십니다. *)

 

 

나, (그리고 모든 다른 호칭들) 임마누엘은, 창조에 대하여 말하고자 합니다. 보십시오. 창조는 인류 위에, 신god의 위에, 그리고 모든 것 위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나는 다만 그대의 형제일 뿐입니다.

 

그것은(=창조는) 인간이 이해하기에 완전하게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그렇지 않습니다. 창조는 영Spirit이며살아 있어, 그 역시, 끝없이 스스로를 완성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그것(=창조)은 스스로 하나로 존재하는 까닭에, 그것은 창조 (자신)과 새로운 영의 생성을 통하여 자신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새로 생성된 영은 창조 자신의 부분이며, 여전히 무지합니다. 그렇지만, (그 무지함은) 미미합니다.

그리하여 한 새로운 영이 창조되었을 때, 그것은 미미하나마 무지하여, 인간의 몸 속에서 살며 배우기 시작합니다. 그대들이 나의 전체 설명을 한 두 번 읽은 후 그것들을 깊이 생각하십시오.

 

 

그 무지한 영은 매우 “단순한 마음”으로 인간에게 나타나며, 그리고 그는 이 사람은 “뭐가 뭔지 모르는군.” 하며 말합니다. 그러나 그는 그렇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다만 지식과 지혜가 없을 뿐입니다. 그리하여 그 새로운 영은 인간 속에서 지식을 쌓으며 살고 있습니다.

 

이 영spirit이 “저 세상beyond”에 가면, 그것은 처음처럼 더 이상 무지하지 않습니다. 그 영이 세상으로 돌아와서 인간으로 사는데, 처음같이 더 이상 무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시 그는 스스로 더 나은 지식과 새로운 지혜를 쌓아서 자신을 가르치며, 그리하여 그는 늘 무지로부터 차츰 벗어납니다. 그 시기는 인간이 영에게 이야기하는 반복되는 많은 삶과 경험 후에 옵니다. 그는 자신은 정상이며 더 이상 “텅 비어 있지 않다”고 말하지요. 이제 진정한 성장을 시작할 수 있는데 그것이 영과 성취의 끝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이제 “깨닫게knowing” 되면서, 그는 “가장 위대한” 지혜를 찾아내야만 합니다. 시초에 자신을 위하여 예정하였듯이, 그가 자신의 창조력을 펼치고 최종적으로 창조와 하나가 될 시점까지 자신을 완성시켜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그와 같이 그것은 이렇게 단순합니다. 창조새로운 영을 생산하여 그것으로 하여금 스스로 인간의 몸속에서 완성되도록 하였으며, 그리고 완성된 영은 창조에게로 돌아가 그것(창조)과 더불어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창조는 자신을 자신 안에서 완성합니다. 그 속에서 그렇게 하게 하는 것은 지식과 지혜이기 때문입니다.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창조께서 새로운 영을 생산하시기를 중단하고 자신을 확장할 때가 이제 올 것입니다. 창조께서도, 역시, 휴식이 필요합니다. 그때 창조께서는 휴지休止하고 창조적인 일을 하지 않는데, 살아 있는 모든 것에게 (휴식이) 당연하듯이 말입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살아 있습니다--모든 것이!

 

인간의 삶에 낮과 밤이 있고 또 (해야 하는) 일과 휴식으로 나누어지듯이, 마찬가지로 창조께서도 일하고 휴식하는 자신의 시기가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창조의 주기는 인간들의 그것과는 다릅니다. 창조의 법칙은 영의 법칙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인간의 법칙은 물질적인 삶에 대한 법칙입니다. 물질적인 삶은 제한됩니다. 그러나 영의 삶은 영원히 계속되며 또 자신에게는 끝이나 한계가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창조는 근원창조the Original Creation의 법칙에 종속되는데, 그것은 스스로 창조된 모든 것에 대한 시초입니다. 나는 훗날 이것들을 단순화할 것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을 충족시키기엔 너무 짧고 또 나는 그러한 이유로 입력을 제한해야만 합니다.

 

그것의 비밀은 측량할 수 없음이며 그리고 그것은 숫자 칠(7)에 근거를 두고 있는데, 그것은 “연대”로 계산되고 있습니다. (나는 그대들이 따라올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항상 언어가 걸림돌이지요.) 그렇지만, 그것은, 인간의 마음이 오직 완성의 상태에서만 풀 수 있는 법칙에 대한 비밀의 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삶의 법칙들은 현명한 인간에게는 감추어져 있지 않으며 또 그는 그것들을 깨닫고 그것들을 따릅니다. 그래서, 현명한 인간이 그 근원창조에 있는 비밀이 숫자 칠seven의 안에 있으며 또 그렇게 생각된다고 깨달을 때, 그는 지식을 얻어 간직할 것입니다. 창조도 또한 숫자 칠 안에서 계산되는 일하거나 쉬기 위한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일곱의 주요 장주기long periods동안, 창조는 수면단계 내에서 휴지합니다. 그때는 아무 것도 존재하지 않으며, 우주조차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본질적으로 오직 창조만 수면상태에 있었으며 또 피조물이나 어떤 것도 생산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창조는 일곱의 주요 주기 중의 일곱 주기를 통해 자신의 수면상태에서 깨어났으며, 그리고 피조물과 모든 것을 창조하기 시작했습니다. 일곱 주기와 일곱 주요 주기 동안 휴지했을 때를 제외하고, 창조는, 일곱 주요 주기 동안 다시 휴지가 요구되고 다시 깊은 수면상태로 눕게 될 때까지, 이제 피조물과 모든 것을 일곱 주요 주기 동안 창조합니다. 이들 일곱의 주기들로 묘사된 조각들로 된 그대의 시간을 빈들거리며 허비하지 마시오. 그것들은 자세히 이해되지 않으나, 이 순간 그대들이 다루어야 할 개념입니다.

 

그것이 다시 휴지하고 잠자면, 본질적으로 창조 외에는 아무 것도 없을 것입니다. 그 기간 동안 새로운 피조물이나 어떤 다른 것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곱 주기와 일곱 주요 주기 동안에 본질적으로 오직 창조만 존재할 것인데, 다시 깨어나 새로운 피조물과 그 밖에 모든 것을 생산할 때까지 그것은 자신의 휴지와 잠을 취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되풀이해서 미안합니다만 나는 그렇게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창조가 본질적으로 하나이면, 모든 것이 본질적으로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중성이나 삼중성이 아닌) 단일성입니다.


 

사람모든 초목, 모든 동물들그 자체로 하나이며, 그것이 창조의 법칙이며, 그리하여 그것이 그와 같이 존재합니다. 만일 사람이, 모든 것이 둘이다, 하는 것을 믿으면, 그것은 그렇지 않은데, 모든 것이 하나ONE이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둘”이라고 믿는 것은 오직 “하나One"이며, 그래서 그는 둘인 모든 것을 --하나로 만들어야 합니다.

사람의(인간의) 내면에 있는 영은 창조의 한 부분이므로, 그는 창조와 하나One이고, 따라서 그는 둘이 아닙니다. 몸은 다른 형태와 물질 안에 있는의 한 부분이므로, 그는 영과 더불어 하나이며, 따라서 그는 둘이 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어떤 다른 형상 안에 있는, 이원성Duality(이중성Twoness)이 아닌, 단일성Oneness이라는 것입니다. 만일 이원성이 있음이 사람(인간)에게 나타난다면, 그는 사기(속임)의 희생자인데, 왜냐하면 그는 논리적으로 생각하지 않고 인간의 지식에 따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하더라도, 그가, 의 지식 안에서 생각하면, 또한 법칙 안에 있는 올바른 논리도 찾습니다. 오직 인간의 생각은 잘못될 수 있으나, 창조의 법칙은 틀릴 수 없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은 단일성으로부터 나온다고 하는 것이며, 또 이원성은 외견상일 뿐인데 왜냐하면 제한된 생각 안에서의 인간은 그것을 움켜쥘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것은 하나이며 또 모든 것은 그것으로부터 나오고 있으며, 그리고 이원성의 무엇이든지 살아 있지 않은데 왜냐하면 그것이 창조의 법칙을 위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무지하여 인간이 이원성을 만들고 있으며 그리하여 창조의 법칙을 위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모든 것을 단일체 속으로 향하게 하고 또 모든 것을 단일화하여, 그리고 그가 그때 산으로 하여금 “이동하라”고 말하면, 그것이 옮겨갈 것입니다. 모든 것이 창조의 안에서 또 법칙 안에서, 그리고 피조물들 안에서 또 물질 안에서 하나One이기 때문에, 그것은 잘못됨 없이 존재합니다.

 

어떤 현자가 모든 것은 항상 둘이 있다고 말하면, 그는 그것들이 자신들 속에서 하나이며 서로 하나이다 함을 뜻합니다. 그것들이 둘임은 단지 외관에 따른 것인데, 본질적으로 또 서로 항상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나쁨”은 본질적으로 하나인데 그것은 또한 본질적으로 또 서로 “선함”이기 때문이며. 그것은 항상 오로지 하나입니다. 분할된 이후 내내, 그것들은 또한 하나이고 단일성이며, 그것들은 분할되지 않은 하나이기도 하고 또 단일성인데, 그것이 창조의 법칙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두 부분으로 나타납니다. 그렇지만, 그것은 본질적으로 하나이며, 또 그것은 분할되지 않은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모두가 중복되는 듯하나, 나를 (마음에) 품으세요. 이것이 언젠가는 인간에게 일반화할 것이며 그리고 그대들의 영혼이 진보함에 따라 모두가 모르게(=인식되지 않은 상태에서) 이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우리는 “삼위일체”의 인식으로 고민을 갖게 됩니다--나는 또한 “삼위일체”의 권능도 설명할 것입니다만 그것은 그대들 모두가 이 (세상의) 체험으로 배운 것과 다릅니다. 사람(인간)이 “삼중성” 또한 존재함을 주장한다면, (나는 항상 cult라는 용어를 어떤 파벌 혹은 특징과 믿음으로 된 가족의 집단화 의미로 사용하는데) 그러면 그들의 영은 의도적으로 변조된 가르침이나 잘못된 (부정확한) 견해thinking를 가르치는 어떤 종류의 종파cult에 의해 혼란됩니다. 한 단위는 늘 두 개의 부분 혹은 조각으로 형성되며, 그것은 본질적으로 하나이나, 다만 외관상 이중성일 뿐입니다. 인

간은 두 부분으로 된 한 단위이며, 영spirit은 두 부분 중의 한 단위입니다---양쪽은 다 본질적으로 하나가 되며 또 서로 하나가 됩니다. 육신은 영이 없이 살 수 없으며, 역으로도 역시, 그러한데, 영과 육신은 외관상 이중성임에도 불구하고 한 단위이기 때문이지요. 그 영은 동일한 법칙에 따라 살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그것은 두 부분 안에 있으며 각 부분 안에서 하나이며, 그래서 본질적으로 하나입니다--그것은 항상 하나로 된 단일체로 되돌아갑니다.


 

영의 두 부분은 지혜와 힘이니라. 영의 지혜 없이는, 그것의 힘은 활용될 수 없으며, 마찬가지로, 영적인 힘이 없으면 지혜가 출현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항상 본질적으로 하나인 둘이 필요하며; 이중성이 아닌, 단일성 안에 한 단위가 있습니다.

 

인간은 동등한 두 부분으로 이루어진 자신의 내면에서 단일성임이 법칙이며, 그것은 그것들 자신 안에서도 또한 단일성이며, 그리고 분리되지 않았을 때도, 또한, 단일성입니다. 본질적으로 각각 한 단위로 구성되는 인간에 있는 그 동등한 두 부분은, 몸과 영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이 삼중성 안에 살고 있는 유대인 율법학자들에게 배울 때, 그 가르침은 잘못되었고 그릇됩니다. 그것이 창조의 법칙에 따라 가르치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CULTS 종파들

 

 

나는 그것을 이천 년 전에 말했으며 그리고 그것이 지나가려고 왔는데, 나의 이름으로 많은 종파들이 세워질 것임을, 하지만 사람을 영적으로 노예화하고 그리하여 종파들에게 국민과 나라와, 또 돈을 (or 부富를) 지배하는 거대한 힘을 주려고 함이 오직 그 목적임을, 나는 믿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이 오로지 창조가 가장 높다고 인식하지 않는 한 종파는 정당하지 않음을 나는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그러므로 몇 년 내에 종파는 진실, 지식, 그리고 지혜를 설교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더 자세히 말하자면, 이 의지는 나의 가르침이 변조됨 없이, 새롭게 설교하게 될 시기가 오는 때인 두 번의 천 년 내에 일어납니다.

그 시기까지 그들이 셀 수 없는 매우 많은 거짓 종파들이 있을 것임을 나는 예언했습니다. 더 나아가, 그들은 사람들의 피의 위에 기초할 것이며, 또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적대하는 증오와, 탐욕과 권력 위에 기초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세워지듯이 그들은 다시 멸망할 것인데, 진실이 승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허위(거짓말)는 비난 받을 것이며 숨겨진 것은 명백하게 (드러나게) 될 것이니라.

 

사람(인간)은 그의 면전에 (벌어지고) 있는 일을 인지하여야 할 것이며, 그리고 그에게 숨겨진 일은 그가 진실과 지혜에 대한 설명을 찾을 때 스스로를 그에게 드러낼 것입니다. 하지만 진실은 창조의 법칙 속에 깊이 놓여있으며, 그리고 거기서 사람이 그것을 찾고 발견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찾는 자는 그가 발견할 때까지 찾기를 멈추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가 발견하면 그는 흔들리고 놀랄 것이나, 그는 우주를 지배할 것입니다. 사람은 자신의 안과 자신의 밖에 왕국이 존재함을 인지하여야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NATURE=HARMONY MAN=DISHARMONY

 자연 = 조화로운 인간 = 부조화

 

 

사람은 별들을 쳐다보아야 할 것입니다. 거기엔 장엄한 평화와 숭고함이 지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안정되고, 영원한 체제 속에서, 수백 년과 수천 년, 여러 세기를 계속하여, 여러 날 여러 달 여러 해 내내 끝없는 변화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또한 지구도 내려다보아야 합니다. 끊임없는 새로운 창조를 향하여 창조적인 활동 및 영원한 생성과, 존재와 소실이 있기 때문입니다. 자연이 제멋대로 하도록 내버려 둔 곳, 뛰어난 조화 속에서 모든 것, 위대함과 존엄, 아름다움이 그곳을 지배합니다.

 

그렇지만, 인간 체제의 영향이 작용하고 있는 곳, 거기엔 빈약과, 위엄의 결핍, 아름다움의 결핍이 부조화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장된 가슴을 가진, 창조의 왕관(주권)을 요구하는 인간은, 창조를 인정하지 않으며, 인간을 그것과 동일시합니다. 그러나 불을 길들여서 지구를 지배하려고 생각하는 인간은, 그리 멀리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바다를 억제하고 하늘을 뛰어다니기를 알게 될 것이나, 그 과정에서 그는 자신의 위에 존재하는 창조그 법칙을 인정하기를 잊을 것입니다. 그리하여, 그는 진실과 지혜를 찾기를 잊을 것입니다. 그는 또한 사람들 사이에서 사람으로 평화롭게 사는 것도 잊을 것입니다. 그의 투쟁 함성은 “전쟁”이 될 것인데, 그가 폭력으로 정복하려 하기 때문입니다. 그가 수중에 권력을 쥐었다고 생각할 때에, 노예화하기 위해 그 권력을 사용하여 피를 뿌립니다.

 

그는 명예와 자유와 지식에 관하여 이야기할 것이나, 실은 그것은 위선이며, 폭력이며, 허위의 가르침입니다. 따라서 인간은 미래에 자신의 외관을 잃을 것이며, 체면상 사악하고 거짓된 탈을 쓸 것입니다. 또 많은 사람들이 짐승으로 성장할 것이며 그리고 그들의 속세의 세월을 무지로 낭비할 것입니다. 인간의 목적과 사고는 오직 횡재와 권력을 향하여 조정되고 있을 뿐입니다.

 

자신의 마음으로, 인간은 이 세상의 일들을 자신에게 봉사하도록 분류할 것이며, 그렇게 하고 있다는 사실에 무관하게, 그는 다양한 자연의 법칙을 해치고 있습니다. 그는 자연의 법칙에 근거를 둔 영원한 진실을 더 이상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자기기만 속에서, 자연과 창조의 법칙에 대한 모든 가치보다 인류의 과학이 인간에게 더 많은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자신의 혼란 속에서 생명에 대한 초라한 개념을 믿을 것이며, 그것은 종파들의 거짓된 가르침에 의해 만들어지고 인간의 법칙에 의해 결정되고 다양한 나라의 힘의 구조 속에서 변화할 것입니다.

 

인간이 창조적인 관점에서 자신에 대한 지식을 얻으려 하지 않으므로, 그는 외부의 수단으로 자신의 생명을 강화화려 할 것입니다. 그는 그릇된 수단으로 자신의 동료와 전 세계를 속일 것입니다. 진실이 조금 남아 있는 곳에서, 그는 그것을 불신과 허위로 바꿀 것입니다. 그는 진정한 생명으로부터 더욱 더 멀어질 것입니다.

 

 


THESE THINGS I GAVE VERBATIM TWO THOUSAND YEARS AGO;

HAS IT COME TO PASS?

이천 년 전 여러 번 말로 한 그 일들이 : 일어났는가?

 

 

사람은 “인간은 생명을 위한 모든 일의 방책이니, 결국 그는 창조와 더불어 하나인--창조의 일부분이기 때문이니라.” 하는 가장 오래된 지혜의 기본 원리도 잃을lose 것입니다. 하지만 그가 방향을 돌려 생명의 영원한 가치를 되돌려 받을 인간을 위한 시기가 올 것입니다. 초기에는 단지 몇몇 사람들만이 인간이 지구에 생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영혼이 보통의 감각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다른 세계 속으로 닿고 있음을 알 것입니다.

 

  

THERE IS SOME HOPE 조금의 희망이 있다

 

 

다른 세계가 영혼의 진정한 고향이므로, 확장되고 깊어지는 지혜의 달성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여야 할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은 완전하게 될 것이며 진정한 고향으로 올라가 창조와 하나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이 정직하고(진실을) 찾을 때, 그는 선입견을 모를 것이며 따라서 앞선 판단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현명한 사람만이 영원한 변화의 영원한 흐름에 대한 법칙 알아차리며, 그리고 그는 그로 말미암아 사건들의 거대한 과정을 조정하도록 애씁니다. 그는 창조의 법칙을 인지하기 때문이며, 또 생존의 순환이 법칙의 목적지를 거쳐서 종결되어야 함을 인지하기 때문입니다. 생명이 자신을 드러내는 곳마다, 그것은 영원한 변화를 초래하는 감추어진 비밀의 법칙에 근거합니다.

 

영원불멸의 법칙과 진실을 무시하는 자는, 또 그것들을 인지하지 않는 자는 사악한 결과를 겪어야만 할 것입니다. 거짓과 증오는 그러한 사람과 전체 민족조차도 눈멀게 할 것이며, 또 그들은 그들만의 멸망의 나락으로 돌진할 것입니다.

 

파멸적인 열광이 그들을 덮칠 것이며, 또 그들 사이에서는 가장 심한 파괴자들이 영웅이 될 것입니다. 분열이 사람들의 전 생애에 침투할 것이며, 또 분리가 있을 때는 더 이상 전체나, 혹은 완전함도 없습니다. 삶에 불완전함이 있는 한, 그 결말은 사람들에 의해 수반될 것이며, 그것은 병과 고통, 부정, 빈곤, 전투, 투쟁, 노예 상태, 허위의 종파들, 피를 향한 착취, 그리고 죽음입니다.

 


따라서 사람은 조심하여 깨어나야 합니다 :

영원불멸한, 진실과 지혜만이 오직 본질적입니다.

그래서 창조의 법칙이라 하지요.

 

이천 년 동안 그다지 나쁘지 않았지요? 그러할지어다.

나는 온 곳에서부터 잘못이 없는 이 말씀에 나의 인증을 설정합니다.

 

사랑과 평화 속에서 나는 대기합니다;

나는 이해하려고 하는 그대의 기원을 기대하고 기다립니다.

그대가 요청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그대는 명확하게 알게 될 것입니다.

 

 

아이 엠 댓 아이 엠

 

ADONAI 아도나이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