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

주로 앉아서 생활하는 사람은 조기 사망할 확률이 높다.  낮은 강도의 운동만 해도 그런 위험이 크게 줄어든다. 

일주일에 1시간 정도 걷기만 해도 사망 위험을 18%까지 낮출 수 있다는 것이다.  일주일에 단 10분만 걸어도 도움이 된다.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00w/2023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세지 ㅡ 서문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qQd/18495?svc=cafeapi

매드 베드를 대신하는 회춘과 건강비법





https://blog.naver.com/kimchifool/222163363057

창조의 변형 "神 천사 인간" 의식의 탄생( 동영상 )



https://blog.naver.com/kimchifool/222163353467

사람과 영혼의 길( 동영상 )




https://blog.naver.com/kimchifool/222163348683

영혼 변화 행성 지구( 동영상 )



https://blog.naver.com/kimchifool/222163343137

우린 은하 태양 시스템과 지구( 동영상 )




https://blog.naver.com/kimchifool/222163339048

작은것속에  위대함, 위대함속에 작은것( 동영상 )



https://blog.naver.com/kimchifool/222183964257

예수 ( 한국어 동영상)


--------------------------------------------------------------------------------------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00w/1997?svc=cafeapi

오로라 레이: 끌어당김의 법칙은 어떻게 작용하는가?


https://youtu.be/RXAV92t-EGk




가볍게 걷는 산책이 가져다주는 이점 7가지


 

출퇴근이나 등하교 때의 걷기는 일상생활의 일부다. 그 만큼 운동으로 인식되기 어렵다. 하지만 건강전문가들은 격렬한 운동으로도 얻을 수 없는 건강상 혜택을 걷기가 가져다 준다고 조언한다. 미국 건강지 프리벤션이 운동전문가 사라 쿠시박사의 조언을 바탕으로 산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들을 소개했다.

 

 

 

정서적 균형

특별한 이유 없이 마음이 허전하고 우울할 때도 있다. 이럴 땐 산책이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가장 단순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이다. 15분 정도 걷고 나면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기분이 전환되는 걸 느낄 수 있다.

 


창의성 향상

한 자리에 가만히 앉아있을 때보단 걸어 다닐 때 많은 풍경과 사람, 사물을 스쳐지나가게 된다. 가 좀 더 지속적인 자극을 받을 수 있다는 의미다. 이런 자극은 창의성을 향상시켜 책상 앞에 앉아 해결하지 못한 문제를 푸는 긍정적인 결과를 낳는다. 회의를 할 때도 서서하면 좀 더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쏟아진다는 연구보고가 있다.

 

빠른 회복력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선 운동과 휴식이 적절히 배분돼야 한다. 과도한 근력운동이나 달리기를 매일 하는 것보단 가볍게 휴식을 취하듯 걷는 시간을 병행해야 관절의 손상을 막고 몸의 회복시간을 앞당긴다. 걷기 40분 운동은 뛰기 25분 운동과 유사한 칼로리 소모효과를 가져오므로 걷기는 운동 그 자체로도 손색이 없다.

 

 

 

대인관계 형성

걷기 운동을 하다보면 새로운 사람과 친분을 쌓는 기회가 생기기도 한다. 격렬한 운동을 할 때는 다른 사람과 대화를 나눌 여유가 없지만 가벼운 산책을 할 때는 함께 걷고 있는 주변 사람을 친구 삼을 수 있을 만큼의 여유가 생긴다. 혼자 운동하는 게 지루한 사람은 운동친구를 만들어 함께 걸으면서 운동과 대인관계의 일석이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스트레스 완화

걷기는 즉각적으로 스트레스를 해소시키는 확실한 방법이다. 지난 연구논문들에 따르면 걷기는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의 수치를 떨어뜨리는 기능을 한다. 스트레스 호르몬은 체중 증가, 기억력 감퇴, 고혈압 등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 되는 만큼 관리가 필요하다.

 

 

 

기동성 향상

걷기 운동을 꾸준히 하면 고관절의 움직임이 좋아져 유연성과 기동성이 향상된다. 또 걷기는 근육에 있는 젖산을 분해해 더욱 단단한 근육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동작 가능 범위 확대

걷기 운동을 몇 달간 지속하면 도외시해왔던 근육부위들이 발달하면서 이전보다 훨씬 보기 좋은 체형으로 바뀌게 된다. 다리 근력만 강화되는 것이 아니다. 몸의 전반적인 균형 감각이 개선되고, 등덜미와 어깨뼈를 움직일 수 있는 범위가 넓어진다.

 ---------------------


“심혈관 건강 지키려면 ‘○○’ 생으로 먹어야”



심장 건강을 생각해서 채소 섭취를 늘릴 생각이라면 채소를 익혀 먹는 것보다 날 것으로 먹는 것이 나을 수 있겠다. 새로운 연구에 의하면 생채소를 많이 먹는 것이 심혈관 건강에서 더 나은 결과와 연관성이 있다.


습관, 사회경제적 지위의 차이와 관련이 있다는 점도 발견했다. 생채소를 가장 많이 먹은 사람들의 경우 채소외에 다른 요소들이 영향을 미쳤다는 뜻이다. 예를 들어 생채소 섭취량이 가장 많은 참여자들은 대학을 다니고, 담배를 피하고, 운동을 더 많이 하고, 콜레스테롤이나 고혈압이 있으면 치료를 받고, 생선과 과일을 많이 섭취하고, 붉은 고기와 가공육 섭취를 최소화하는 경향이 있었다.




 “조리된 채소는 흔히 기름이나 양념과 함께 섭취하기 때문에

 sk트륨 섭취를 늘리고 에너지 밀도를 높여 심장병 위험을 높일 수 있다

조리과정에서 소화흡수율과 영양소의 생물학적 이용 가능성도 변화시킬 수 있다


“이 연구는 익혀 먹는 채소가 몸에 나쁘다거나 심장 건강에 좋은 식단이 아니라는 것을 뜻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전체 식생활 패턴이 아니라 개별 음식의 효과를 추정하는 것이 오해를 부를 수 있다는 지적이다.


 “우리 모두는 생채소이든 찜, 퓌레, 볶음 등 다양한 조리법으로

익힌 채소든 더 많이 섭취할 필요가 있다”

-----------------------------------------------------





영성의 진정한 목적 - Jehovah (Father God)

영성의 진정한 목적
The True Purpose Of Spirituality

From Jehovah (Father God) through Kelly I. Nolen
At Sedona Journal 10/2002


나는 제호바Jehovah, 또는 많은 당신들이 밤 기도에서 부르는 아버지 신Father God입니다.  나는 오늘 당신들이 자신 안에서 느끼는 것이 당신들의 영적 여행의 진정한 목적임을 입증하기 위해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그들이 당신을 위한 해답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려고 할 것입니다.  그들을 믿지 마세요.  -- 오직 당신만이 자신의 해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 자신에 대한 해답으로 발견한 것으로 당신을 인도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해답은 그들의 것과는 매우 다를 것입니다.  그것이 오늘 내가 여기서 당신들과 논의하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조언 없이도 어떻게 당신 자신의 해답을 얻는가.

당신들이 알아야 할 필요가 있는 첫 번 째 일은 이점입니다:  당신은 내가 신인 것처럼 신God입니다.  당신은 나인 모든 것이며, 또 그 이상인데, 당신은 허리띠 아래에 지구라고 부르는 체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구에 대한 나의 유일한 체험은 당신과 당신의 동료 지구 거주자들을 통해서입니다.  이제 일단 당신이 당신 자신인 광대함을 깨달았으므로, 당신은 당신이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얼마나 중요한가를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은 신이고, 그들은 신이며, 모든 이가 신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신의 하나의 독특한 단편입니다.  어느 누구도 당신과 같지 않으며, 장기적으로 볼 때 같지 않은데, -- 아무도, 그리고 정말 아무도 같지 않습니다.  심지어 당신의 쌍둥이 영혼마저 뚜렷한 성격 차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의 본능을 따르라

일단 당신이 자신이 신God임을 본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 자신의 본능을 따르는 것의 중요성을 봅니다.  당신의 내면의 충동과 메시지들은 신이 준 것인데, 당신이 신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느끼고, 감지하고, 믿는 모든 것이 거기 있는데, 신으로서 당신은 그것이 관련되어 있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관련되어 있다고 느끼지 않았다면, 그것은 오래 전에 사라졌을 것이고, 더욱 관계된 물질로 대체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없었으므로, 그것이 당신의 본능이 실제이며 정확하다는 열쇠입니다.

자기실현을 이룬 인간이 되는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누구인가를 아는 것입니다.  그 점에서 나는 당신을 구성하는 모든 미묘한 독특함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지금의 자신이 된 이유가 있으며, 그것은 매우 중요하고 신성한 이유입니다.  당신이 다른 모든 사람과 같아질 필요가 있다고 말함으로써 이것을 잘못 판단하지 마세요.  하늘은 그것을 금합니다!  왜 우리가 모든 이들이 똑같아지기를 원하겠습니까?  그리고 오늘날 지구상에 있는 그 누구를 사람들이 따르게 할 패턴으로 만들겠습니까?  아무도 없습니다.  따라서 당신의 독창성을 탐구하세요.  결국 당신은 존재하게될 유일한 당신입니다.  그것이 얼마나 신성하게 적절한 것입니까?  그리고 당신은 내게 묻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이 채널링을 읽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보세요.  나도 유모어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건조한 것이긴 하지만.

이제 두 번째 단계입니다.  일단 당신이 모든 당신의 독창성을 본다면, 나는 당신이 다른 사람들 속에 있는 독창성을 보기를, 그들의 신성한 독특한 성질들을, 비록 그들이 당신을 화나게 한다해도, 볼 것을 원합니다.  그들이 지금의 그들인데는 이유가 있으며, 당신은 그들을 판단하지 말아야 하며, -- 단지 그들이 당신이 시간을 같이 보내기에 적합한가 아닌가를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신성한 선택이며, 다시 한번 그것은 안에서 옵니다.  누구와 시간을 같이 보내고 누구를 피하고에 대해 당신의 내면의 본능을 신뢰하는 것은, 나중에 틀린 것으로부터 올바른 움직임을 결정하는 당신의 능력을 연마하는데 좋은 출발점이 됩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자신을 신뢰하는 것, 당신이 당신의 인생에 있어 주인임을 배우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어떤 심령가도 당신에게 무엇이 옳고 그른지를 말할 수 없으며, 오직 당신만이 자신에게 그 중요한 정보의 조각을 줄 수 있습니다.  심령가가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그것에 관한 그의 몫이 어떤가이며, 그것이 어떻게 그에게 느껴지는가인데, 그 이상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결정할 일입니다.  당신이 적합하게 느끼지 못한다해서 당신의 권력을 다른 사람에게 주어버리지 마세요.  당신은 다른 어느 누구보다도 당신에게 옳은 것이 무엇인가에 대한 나은 판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점은 내가 보장합니다.  자신보다 신과 더욱 일체된 자는 아무도 없습니다.  단지 그들은 더 많이 귀를 기울일 뿐입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따라서 귀를 기울이기 시작하세요.  당신은 당신의 내면의 신이 알고 있는 모든 것에 놀라게 됩니다.  당신의 내면의 신의 영은 당신이 앞으로 알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말을 믿으세요.  내부로 돌아서서 당신이 얻는 것을 신뢰하세요.  그것은 진짜입니다.  당신은 볼 것입니다.



당신의 인도 시스템Guidance System은 무엇인가?

일단 당신이 당신의 느낌들에, 생각들에, 지각들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주기 시작하면, 당신이 어떻게 자신의 정보를 받고 있는지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시각적이며,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들의 그림을 보거나, 앞으로 만나게 될 사람들을 봅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행성에서 정보를 받는 가장 잘 인식된 방법이나, 그것이 반드시 가장 정확한 것은 아닙니다.  자주 시각적인 것은 그것과 함께 불행을 가져오는데, 시각적 투영은 자주 구체적인 그림이라기보다 상징으로 코드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자주 그것은 직관적 시각자가 해석하는 것을 배워야 하는 상징들과 그림들의 방법이 됩니다.

만일 당신이 마치 당신의 내면의 가이드가 당신에게 말하듯이 말을 듣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은 직관적 청각자이며, 그것은 당신이 목소리나 말을 듣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듣는 목소리는 당신 자신의 목소리 같이 들릴 수 있으며, 당신은 당신이 단지 자신에게 - 지금 당신인 - 이야기할 뿐이라고 그것을 무시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내면의 영은 당신의 바깥 의식에게 이야기하고 있는데, 그가 알고 있는 것을 당신의 의식적 마음이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이 놀랍지 않습니까?  따라서 만약 지껄이는 말들이 일어나면, 쉬면서 조심스럽게 귀를 기울여 보세요.  시간과 참을성을 가지고 당신은 이 수단을 통해 당신 자신의 내면의 인도에 매우 잘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놀랍지요, 그렇지 않나요?  예, 내가 그렇다면, 나도 자신에게도 그렇게 말할거에요.

이제 만약 당신이 시각자seerer나 청각자hearer보다 감각자senser에 더 가까움을 발견한다면, 실망하지 마세요.  비록 당신이 이런 종류의 직관에 대해 많이 듣지 못했더라도, 그것은 똑같이 가치가 있습니다.  자주 시각자가 하나의 상징을 잘못 해석하거나, 청각자가 말해진 메시지를 무시할 때가 있지만, 감각자 혹은 느끼는 자는 그것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부정적인 상황에 있는데, 그러나 바깥에 있는 모든 것이 여전히 괜찮아 보인다면, 당신은 갑작스럽게 구역질을 느끼거나 그곳을 나갈 필요를 느낄지도 모릅니다.  이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이것은 직관을 받는 감각의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통해 육체적으로 느끼거나, 갑작스럽고도 극단적인 공황의 느낌이나 두려움의 파동으로 체험하게 됩니다.  당신의 감정적 몸 또한 당신이 느끼거나 감지할 수 있는 신호를 줄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으로든, 가능한 한 자세히 듣도록 하며, 주의를 기울이세요.  왜냐하면 당신의 내면의 신이 당신에게 무언가를 말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가이드 시스템이 무엇인가에 대해 아는 과정을 시작했는데, 그것이 앞서의 것들에 해당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면, 당신은 지각자knower일 수 있는 것이 가능합니다.  지각자는 무언가 일어나려고 할 때를 그냥 아는 사람, 혹은 누군가가 전화 걸리라는 것을 그냥 아는 사람입니다.  말해진 말이나 보여진 메시지가 없어도 당신은 그냥 압니다.  그것은 그만큼 간단합니다.  당신이 내면의 가이드를 받는 이런 방법은 다른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가치있습니다.  당신은 어느 방법이 당신에게 적합한지를 보기 위해 당신의 영에 귀를 기울이며, 연습을 해야할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의 제의:  당신들의 세상이 당신에게 존재하는 최선의 방법이라 말하는 것은 잊어버리세요.  그리고 단지 당신의 특별한 능력을 자각하세요.  당신들 각자는 하나씩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 각자는 다른 방법으로 자신의 인도를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자신을 보거나 듣게 강요하는 대신, 당신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방법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것을 기르도록 하세요.  거기 없는 것을 강요하려는데 당신의 시간을 소비하지 마세요.  그 대신, 당신의 소중하고 귀한 시간을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기술들을 닦는데 사용하세요.  그것들은 거기 있으며, 당신이 지금 해야할 모든 것은 그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이제, 이들 앞서 언급한 기술들을 이미 닦은 행성 지구상의 그러한 당신들에게 주는 짧은 메시지.  당신들의 일부는 그것들을 너무나 잘 닦아서 당신들은 지금 인도를 받는 4가지 방법 모두에 민감해져 있습니다.  당신들에게 우리는 브라보Bravo!라고 말합니다.  단지 시작 단계에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우리는 브라보Bravo!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영적인 길을 따라 멀리 왔건 방금 시작했건, 당신들은 여기 우리들 쪽의 우리들에 의해 열렬하게  칭송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아직 듣거나 보지 못한다고 해서 슬퍼하지 마세요.  그것은 당신의 진짜 능력이 솟아나기 전까지 단지 시간 문제에 지나지 않으니까요.


1단계: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은 안에 있다

당신이 당신의 해답을 찾기 위해 다른 사람을 찾을 때에, 당신이 해를 주는 유일한 사람은 당신자신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영혼에게 이렇게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나는 더 이상 당신을 신뢰하지 않아.  그리고 지금부터 오직 다른 사람의 이야기만을 들을거야.  이것은 당신의 자기실현의 전 과정을 패배시키는 것입니다.  신을 향한 어떤 길의 전적인 목적은 항상 당신이 내면에 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자신의 내면의 신이 언제나 이미 당신에게 소리치고 있는 것을 다른 사람의 신으로 하여금 말하게 할 필요가 결코 없습니다.  그러나 이따금, 지구의 광란 속에서, 인간들은 듣는 것을 잊어버립니다.  그들은 고요히 있으면서 그들의 영이 대화하고 싶어하는 어떤 방식으로 말하게 내버려두는 것을 잊어버립니다.  이것이 각성enlightenment으로 가는 진짜 제 1번 단계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  그것은 그처럼 간단합니다.  너무나 간단해서, 나는 그것을 반복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은 당신 안에 있는데, - 사랑, 건강, 행복, 풍요, 인생에 대한 열정, 파트너, 친구들 - 그것은 모두 당신 안에 있습니다.  아무 것도 당신의 바깥에 있지 않은데, 정말 아무 것도 없습니다.  당신은 모든 것이며, 모든 것은 당신입니다.  따라서 당신의 생활에 변화를 만들려면, 당신은 항상 안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언제나.  이 점이 없다면 아무 것도 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영적 치유자도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오직 당신만이 당신자신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2단계:  당신자신을 알라

이제 여기 제 2번 단계가 있습니다:  당신자신을 알라!  그것은 큰 일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을 지나치기를 원하며, 세상이 그들이 누구인지를 정의해주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그 유혹에 넘어가지 마세요.  정말로 당신자신을 알기 위해 시간을 가지세요.  모든 수준에서 당신의 좋아함과 싫어함에 대해 배우세요. - 영적으로, 육체적으로, 감정적으로, 정신적으로 - 심지어 당신의 독특한 성격의 수준에서도 말입니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달리는 당신의 의도로 알려진 일을) 왜 하고 있는지 알도록 하세요.  그것들을 생각해보세요.  당신자신에게 물어보세요:  왜 나는 이것을 되풀이하고 있지?  이제 나는 당신이 바뀌어야 한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단지 당신자신을 알도록 하세요.  당신이 하나의 패턴을 바꿀 필요가 있는지, 혹은 그대로 두어야 되는지 오직 당신만이 결정할 수 있습니다.  종종 그것은 당신을 위해 일하며, 종종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오직 당신이 결정할 문제입니다.

이제 내가 "너 자신을 알라"하고 말할 때, 나는 존재해온 적 있는 모든 당신들을 뜻하는데, 예, 나는 과거 생애들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을 위한 것인지 아닌지는 오직 당신만이 결정할 수 있으며, 그러나 과거의 생애들은 당신이 누구인가에 대해 많은 가치있는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일한 차이라면 내가 "작은small" 것으로 부르는 것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육체가 남자든 여자든;  점성학적인 의미에서 특정 성격적 경향, 그리고 혈통을 통해 당신에게 내려온 당신 부모의 유전적 코드화.  나는 피상적으로 들리는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만, 이점을 아세요:  그것의 어떤 것도 당신에 의해 변경되지 않았음을.  당신은 그 특정 변수들에 대한 어떤 통제력도 없으며, 따라서 그것들을 생각하지 않는 것이 최선입니다. 

 대신, 당신의 다양한 생애들에서 영혼으로 당신 자신이었던 것에 초점을 맞추세요.  당신은 좋은 가족의 남자 혹은 여자입니까?  또는 당신은 혼자 있기를 좋아합니까?  어떤 시대, 기술, 가치가 당신에게 최선으로 맞나요?  당신은 일찍 결혼한 사람입니까?  혹은 가끔 입니까?  혹은 전혀 아닙니까?  얼마나 많은 생애들 동안 당신은 수도승이나 수녀가 되는 것에 이끌렸으며, 고독한 삶을 추구했습니까?   이 모든 답변들이 당신을 당신의 영혼으로 이끌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끈질기게 한 가지 종류의 생활을 거듭거듭 선택했다면, 그것은 당신의 영혼이 이것이 내가 좋아하는 것이라고 말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영혼의 기호를 지금 생애로 실천하는 수많은 시간에, 당신 영혼의 행복의 수준이 솟아오릅니다.

이 글을 쓰는 채널은 최근에 이혼했는데, 그녀의 남자로서의 생애들의 대부분이 혼자 일하기를 좋아하는 농부였습니다.  따라서 채널 작가로서의 그녀의 고독한 일 속에 약간의 단순한 정원 가꾸기를 포함하는 것은 영혼만족에 새로 발견된 수준을 더해주었습니다.  다른 말로, 그것은 그녀에게 평화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가치 시스템은 1800년대에 많이 새겨졌으며, 그때 사람들은 이웃들이 서로를 보살피는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살았는데, 그것은 왜 그녀가 다른 사람들과 다른가에 대한 더 많은 자기 이해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당신이 지금 세상을 볼 때, 세상에 똑같은 불만을 발견할지도 모르는데, 당신의 가치 시스템이 지역사회의 감각이 존재했었던 과거에 깊이 각인되었을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없어진 지금, 당신은 환멸을 느끼는 당신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나로 하여금 당신이 혼자가 아님을 말하게 해주세요.  허리띠 밑에 최소한 천 여 번의 생애들을 가지고 있는 모든 오래된 영혼은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느낍니다:  그가 오늘날 보고 있는 것에 대한 환멸을.  그것은 예전의 것이 아니며, 또 결코 다시 그렇게 되지 않을 것임을.


3단계:  자기증오Self-Hatred를 버리라

이제 제 3번의 단계입니다:  당신의 자기증오를 내버려라.  또 다시, 대단한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어떻게 당신이 적합하고, 어떻게 적합하지 않은가를 보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또한 어디에 당신의 자기증오가 있는지를 볼 것입니다.  처음에는 그다지 명백하지 않지만, 그러나 시간이 감에 따라 당신은 그것이 일어나는 것을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은 다른 누군가에 화를 내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르는데, 그러나 정말은 당신은 자신이 깨닫지도 못한 어떤 것에 대해 당신자신에게 화를 내고 있는 것입니다.  가끔 당신이 가장 화를 내는 것은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인데, 그럼으로써 당신은 그것을 내보내고, 지구상에 당신에게 어울리는 장소, 말하자면, 일종의 성역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자신이 어디에 맞는지, 무엇에 당신이 편안하게 느끼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충분한 과거 생애들을 돌아본다면, 그때 당신은 여기 지구상에서, 이 생애 동안 당신 자신의 성역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과거 생애들에 접근하기 위해서, 나는 전생 치료에 전문적인 면허를 가진 최면술사와 첫 번째 시도를 해보라고 제의합니다.  그러나 그 후에, 언제든 당신은 그가 사용했던 똑같은 상상법을 따름으로써 스스로 당신의 과거의 생애들에 접근할 수 있는데, 단지 당신이 무서워지거나 혼란될 때는 당신이 해야할 모든 것이 단지 눈을 뜨고 현재로 돌아온다는 것을 알기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같은 방식을 승격마스터들이나 대천사들과의 대화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들은 요청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청각적이 아니라면, 우리는 당신 수준과 타입의 가이드 수신에 상응하게 일함으로써, 당신이 언제든 우리에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제, 그것은 어떻게 들립니까?  내가 영으로서 당신들에게 당신들의 힘을 되돌려주고 있지 않습니까?

지금부터, 당신자신을 진짜 당신인 강력하고 웅장한 마스터로 보세요.  또 당신 자신의 내면의 신에 접근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하세요.  그리고 내가 주고 싶은 지식의 마지막 조각은 이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명상 연습을 시작하기 전에, 영적 대화와 과거 생애들로 탐구를 포함해서, 단순히 거룩한 영Holy Spirit을 부름으로써 그의 흰색 빛으로 당신자신을 항상 감싸도록 하세요.

  그 방법으로 당신은 원하지 않는 에스트랄 간섭에 방해받음 없이, 가장 높은 수준의 인도를 받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나와, 모든 나의 승격 마스터들과 대천사들이 당신들을 사랑하고 영원히 당신들을 주시하고 있음을 아세요.  모든 이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아멘.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