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 시리즈 8장 샤우드, 발견 8 (하) | 발견 시리즈

2014.04.12 23:41

 

생각 Thought

 

그래서 생각에 대해 잠시 말해봅시다. , 나는 과거에 많이 말해왔습니다. 나는 마음이라는 단어를 사용해왔습니다. 실상, 마음은, 두뇌는, 아주 필요한 요소입니다. 여러분이 이 행성에 들어와 물리적 형상을 취했던 초창기에는, 여기 지상에 머무르기가, 균형속에 머무르기가 아주 어려웠습니다. 빛의 존재였던 이가 물리적 존재가 되려고 애쓰던 시기였는데, 이때 마음은 여러분이 균형속에서 이곳에 머무르는 것을 가능케 했던 일종의 연결 조각이었습니다.

 

 

마음은 몸을 이해하고 실제로 지휘해가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바로 그것이, 우리가 아나야트론(anayatron)으로 부르는 것을 통해서 몸을 지휘해가는 것이 마음의 첫째가는 목적이었죠. 그렇기에 그것은 기본적으로 빛 자아를 생물학적 몸속으로 통합시키는 역할을 했습니다.

 

 

다음으로 마음은 단순한 기억을 위해서, 그리고 시간과 공간의 단순한 관계를 위해서 사용되었습니다. 진정한 빛의 몸은 실제로 시간과 공간을 이해하지 못하며, 이해하기를 원하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시간과 공간에 잘 순응하지 못합니다. 그렇기에 그것은 부풀어 오른 채 떠다니는 하나의 큰 솜털과 같습니다. 그래서 빛 몸은 지상에 머무르기가 아주 어렵습니다. 하지만 마음이라 불리는 이 연결 장치를 통해서 여러분은 그렇게 할 수 있었지요.

 

 

마음은 또한 실제로 신성한 지성에게는 없는, 이 현실 속에서의 분별을 가능케 해줍니다. 신성한 지성은 이 물리적 현실을 알지 못하기에 이곳에서의 분별감이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영혼의 인간적 표현으로서의 여러분은 여러 생애들을 격어가면서 이 행성에서 많은 분별들을 배웠습니다. 지금 나는 판단에 대해 말하는 게 아니라, - 여러분은 그런 것도 많이 갖고 있죠. - 분별에 대해 말하는 것입니다. 뜨거운 난로 위에 손대지 마라, 그러면 손이 다친다. 그런 게 아주 간단하면서도 기본적인 분별입니다. 낭떠러지 끝으로 가지 마라, 당신은 새처럼 날개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래서 여러분은 길을 가면서 그런 것들을 배우는데, 마음이 그런 것에 아주 눈부시게 봉사합니다.

 

 

그것은 또한 마음을 통해서.....마음은 빛 몸을 기본적으로 물리적 몸속으로 연결시키는 장치일 뿐만 아니라, 마음은 또한 진정한 빛 몸이 들어오는데 있어 불가결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과거에는 마음이 빛 몸을 조정하는데 사용되었지만, 이제 마음이 사실상 그러한 빛 몸을 허락해주게 될 것입니다. 마음은 화학이나 전자기를 비롯해 어떤 다른 에너지 파장들에 아주 익숙해졌기에, 지금은 균형을 유지하는 법을 압니다. 그렇기에 여러분 빛 몸의 많은 부분이 실제로 두뇌의 메커니즘을 통해서 들어올 것입니다. 우리는 더 자세한 내용들을 말할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렇게 마음은 아주 좋은 목적에 봉사하지만, 길을 가면서 마음은, 자아는, 많은 다른 역학은, 생각이라 불리는 것을 갖게 됐는데, 진실로 제한적으로 되어간 게 바로 그러한 생각들인 것입니다.

 

 

생각들은 현실에 대한 이해와 두뇌가 결합된 것에서 나온, 일종의 미니 의식 또는 제한적인 의식 형태였으며, 생각들이 한계가 존재한다는 신념을 시작했던 것입니다. 그렇기에 이 물리적 현실속으로 들어온 영혼의 체현된 부분이, 영혼의 그 광선이, 몸을 취하고 두뇌를 취했으며, 이어서 방귀를 뀌었는데, 바로 그러한 방귀가 생각들인 것입니다. (청중 웃음) 그것은 실제로 꽤 진실입니다.

 

 

그것이 생각을 생산해냈습니다. 생각은 제한적이었습니다. 생각은 많은 신념들과 한계들, 두려움 같은 것에 기초해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인간들은, 생각 존재들이 되어갔습니다.

 

 

그래서 마음 및 마음이 아는 것과 생각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생각에는 판단이나 한계, 두려움, 걱정 같은 것이 들어가는 경향이 있으며, 생각들이 오래 동안 계속 이어지다보면 - 그런데 생각들은 진실로 지성이 아니며, 높은 의식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길을 가면서 뀌는 얼마간 작은 방귀들과 같은데, 그것이 내가 생각을 묘사할 수 있는 최상의 표현입니다. 작은 거품 소리가 나는데, 그 작은 생각들이 나오는 거죠. 하지만 그러한 생각들이 계속 이어지다보면 얼마 지나지 않아 여러분은 생각들을 믿기 시작하며, 자신이 생각들이라고 믿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얼마 지나지 않아 생각들이 여러분을 지배하기 시작합니다. 그것들이 통제하며 쇼를 운영해가기 시작하죠.

 

 

나는 그러한 생각들이 실제로 방귀만큼이나 귀중하고 통찰력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일부 웃음) 그것은 진실이며, 그것들은 아주 거짓된 곳에서 나옵니다. 그것들은 그렇지 않았다면 아주 진실된 데이터였을 그런 것에 대한 일종의 거짓 해석으로부터 나옵니다. 진실된 데이터 존재로서 여러분은 이 행성에 들어와 있습니다. 여러분이 난로 위에 손을 대면 화상을 입을 것이며, 누군가의 얼굴에 주먹을 날리면 상대방이 아마도 반격하거나 여러분을 고소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과거에 누군가로부터 가격을 당하면, 변호사를 구해 고소를 합니다.

 

 

, 이제 여러분은 일련의 생각들이 있으며 그것들을 사들였는데, 이어서 여러분은 자신이 정말로 좋아하지 않는 그 모든 다른 생각들을 통제하려고 또 다른 생각을 내보냅니다. 하지만 그럴 때 일어나는 일은, 내보낸 생각이 여러분이 좋아하지 않는 그 다른 생각들과 융합해 여러분이 훨씬 더 싫어하는 생각들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생각하죠. “어떻게 하면 이 모든 생각들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여러분은 또 다른 방귀를 뀌는데, 그것은 단지 다른 냄새나는 생각들과 결합할 뿐입니다. 그러면 필사적으로 이러죠. “빠져나오는 방법이 뭘까? 내가 뭘 해야 하지? 더 이상 뭘 생각해야할지 모르겠어.” 그럴 때 인간이 미치게 됩니다. 그래서 아주 기괴한 일들을 벌이기 시작합니다.

 

 

나는 생각들이 생명력을 빼앗아간다는 것도 주장하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정말로 그렇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과 함께 협상하는 것들입니다. 그것은 또 다른 생각과 협상하는 생각입니다. 그것은 속에 가스가 찬 또 다른 것과 협상을 벌이는 가스인데, 둘 다 냄새가 고약합니다. 미안합니다....그것들은 둘 다 냄새가 고약하죠. (일부 웃음) 보세요, 나는 콜드레나 나 자신과 협상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냥 방귀를 방귀라고 말할 겁니다. (일부 킥킥거린다.) 여기는 영성 모임입니다. 처음으로 이걸 듣는 분들에게 말하는데...(청중 웃음, 누군가가 그건 (방귀가 아니라) 가스입니다.'라고 말하니) 그건 가스다. 맞습니다, . 그것은 가스죠. 좋습니다. (더 많은 웃음)

 

 

, 여러분은 다른 생각들을 통제하고 그것들과 협상하려는 생각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을 잠시 느껴봅시다. 생각들속으로 느껴 들어가 보세요. 그것들이 어디에서 나오는 걸까요?

 

 

왜 아무도 생각들이 어디에서 나오는가?”라는 질문을 하지 않았을까요? 여러분은 생각의 뿌리를 추적해보려 합니다. 여러분이 바로 지금 빨리 이 장소에서 떠나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고 해보죠. (일부 웃음) 여러분에게 생각이, 어떤 감정적인 생각이 있다고 해봅시다.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에게는 오늘 그런 감정적인 생각들이 몇 가지 있었습니다. 자신에 대한 느낌이나 다른 사람에 대한 감정적 생각, 내가 월요일에 회사의 작은 칸막이 작업실로 돌아가 일하는 것을 재밌게 하세요.”라고 말할 때 올라오는 감정적 생각이 있습니다. ~! (아다 껄껄) 올라오는 커다란 감정적 생각들이 있죠.

 

 

, 그러한 생각들이 어디에서 나오는 걸까요? 왜 아무도 그것들이 어디에서 나오는가?’라고 묻지 않았을까요? , 과학자들은 그것들이 뇌에서 나온다고 말할 겁니다. 아뇨, 실제로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뇌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뇌에는 감정적 생각들이 전혀 없습니다. 뇌는 사실들이나 숫자들을 만들어 냅니다. 뇌는 감정적 생각이 그것을 찾을 때 역사적 데이터들을 꺼내옵니다. 그러한 생각들의 출처가 어디일까요? . 커다란 미스터리입니다. 커다란 미스터리.

 

 

, 많은 사람들이 말하죠. “그게 바로 당신이야. 그게 당신의 정체지.” ! 마스터는 이 말을 이해하는데, 나는 그것들이 여러분의 것이 아니라고 주장하겠습니다. 전혀 아닙니다. 그것들은 트림처럼 나오는 단지 작은 거품들일 뿐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들을 추적해 생각의 뿌리를 찾아내려든다면, - “생각들의 뿌리.” 책의 제목으로 이 얼마나 근사한지요! - 그것은 거의 불가능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발자취가 너무도 많은 다른 생각들의 발자취와 뒤범벅이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얼마 지나지 않아 여러분은 생각의 발자취 위에 또 다른 발자취가 겹겹이 쌓여있는 걸 보기 시작할 것이며, 그래서 여러분은 결코 그 뿌리에 이르지 못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거기에 있으며, 여러분은 그것에 따라 행동하고, 그것을 믿으며, 그것이 자신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아닙니다.

 

 

그러한 생각은 또한 그룹 생각이거나 대중 의식 생각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게서 나온 생각들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그냥 자신의 생각들이 되게 합니다. 다른 누군가의 방귀가 여러분의 방귀에 합류한 것인데, 여러분은 말하죠. “오 예, 내 것은 정말로 나쁩니다, 그렇지 않나요?” (일부 웃음) ,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처음부터 여러분의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저 바깥에 있는 단지 여러분이 자신의 것으로 받아들인 고약한 냄새일 뿐입니다.

 

 

나는 앞에서 최면을 지적했는데, 사람들이 그렇게 받아들이는 방식이 그런 최면적 영향으로 인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식으로 의식이 형성됩니다. 그것은 단지 그러한 생각들을 많이 받아들였거나 생각들에 대한 진정한 이해 부족입니다. 사람들은 , 이 미친 생각들은 내 것이야.”라고 말하고서 정신과 의사를 찾아갑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작은 방귀들을 이해하려고 더 큰 방귀에게 가는 것과 같습니다. (청중 웃음) 정신과 의사들이나 심리학자들은 심지어 생각들의 뿌리도 이해하지 못하면서 여러분이 미친 이유를 이해하는 것을 도우려랍니다. 그들은 뇌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의 그 역할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생각이 무엇이고 어떻게 생각들이 결합하는지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이 행성 위에서 생각이 행위의 기초로 되어 있기에, 인간이 헤이, 그 비행기를 바다에 착륙시키라.”라는 아이디어가 아주 쉽게 주입될 수 있다는 걸 이해하지 못합니다. 바다에 착륙시켜라, 바로 그것이 근본적인 암시였습니다. 그것은 가서 250명을 죽여라.” 같은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헤이, 그 비행기를 바다에 착륙시켜라.”였는데, 그것이 최면 프로그램의 큰 부분이었습니다. 거기에는 ....그들은 죽음에 대해 말하지 않았습니다. 프로그램하면서 그들은 부정적인 일에 대해선 말하지 않았죠. 그것은 단지 바다에 착륙하라!”였습니다. 그것은 내가 오늘밤 여러분의 자동차를 도로에 주차시키세요!”라고 말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면 최면 상태에서 이럽니다. “, 알겠습니다. , 그렇게 하죠.”

 

 

나는 이것을 하나의 사례로서 사용하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생각들의 영향을 보여주고, 생각들의 파워를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생각의 배후에는 많은 파워가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기본적으로 생각들의 뿌리에 대한 전적인 이해 부족을 보여주고, 인간들이 어떻게 그런 생각들에 기초해 행동하고, 그것들이 얼마나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생각들을 가진다는 게 나쁜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설령 마스터로서도 계속해서 생각들을 갖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어떤 것들이 진실로 자신의 생각들인지를 분별해내고 그것들이 어디에서 나오는지를 분별해내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들이 진정한 아이엠 존재성에서 나오는 것들인가? 아니면 어떤 단체 의식의 부패 탱크에서 나오는 것들인가?

 

 

그것들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것이 아닌데, 바로 그것이 여러분과 함께 작업해가는 데에서 나의 가장 큰 도전입니다. 여러분으로 하여금 그러한 생각들이 - 그것들을 여러분에게서 나오는 냄새나는 작은 거품들로 상상해보세요. - 여러분의 것이 아님을 이해하는 것을 돕는 일이 말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또 다른 냄새나는 생각들을 통해서 그것들에 영향을 미치고 통제하려 들 때, 그것은 그냥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을 지치고 망가뜨릴 때까지 그것은 단지 일들을 악화시킬 뿐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영적인 계시를 갖게 하거나, 아니면 여러분을 정신 병동으로 들어가게 할 겁니다. (일부 웃음) 그것은 둘 중 하나로 아주 꽤 단순합니다. 어쩌면 그리 큰 차이가 없을지도 모르지만, 적어도 그 중 하나에서 여러분은 정말로 생생히 살아갈 겁니다. 그게 어느 쪽인가가 문제지만요. (아다 껄껄) 이제 여러분이 웃는군요. 그건 우스웠습니다. (일부 웃음)

 

 

, 생각들. 생각들은 최대의 속임수입니다. 그리고, 나의 친애하는 마스터 교사 친구들이여, 내가 여러분께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치길 요청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생각들은 참으로 거짓이라는 것입니다. Thoughts are truly deceptive. 그것들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학생들에게 가르치세요, 그들이 원치 않는다면 생각들은 그들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을 도우세요. 강요하지 말고 이해하게 하세요. 하지만 그것은 온갖 종류의 지옥이 터져 나오게 할 것인데, 학생들이 이렇게 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어떤 생각이 내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난 그것이 내 생각이 되기를 원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이어서 그들은 어떤 생각이 그들의 것인지 아닌지를 이해하기 위해 또 다른 방귀 생각을 갖게 될 것인데, 여기서 여러분은 딜레마를 봅니다. 여러분은 딜레마를 보죠.

 

 

분리의 환상

 

이제 나는 이것에 연결된 다음 주제로 넘어 가겠는데, 모든 것 중에서 가장 큰 환상은 분리입니다. 분리.

 

 

여러분은 자신의 상위 자아로부터 분리되어있다는 환상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여러분이 그렇게 들어왔기 때문이며, 여러분이 악취 나는 나쁜 생각들을 해왔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신에게서 분리되어 있고, 다른 차원들로부터 분리되어 있다는 환상을 가지고 있지만, 실상 여러분은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지금 이곳의 의자에 앉아 자신을 인간으로서 생각하는 에디쓰와 절대적으로 신성하고 통합되어 있으며 완전한 에디쓰와는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전혀 차이가 없죠. 그것은 분리의 환상입니다.

 

 

그것은 어렸을 때 여러분 중 많은 분들에게 신이란 게 있고 - 난 그다지 상관하지 않지만요. - 그리고 별도로 여러분이 있다고 가르쳐진 하나의 환상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뉴 에이지로 들어와서는 상위 자아가 있고 별도로 작은 인간 자아가 있다는 환상을 사들였습니다. 장엄한 천사들 혹은 영 가이드들이 있고, 별도로 여러분이 있다는 거죠. 분리, 분리, 분리가 계속됩니다. 칸막이 안에 칸막이가 쳐지고, 그 안에 또 칸막이가 쳐집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생각들이 사들인 하나의 환상인데, 생각들은 그런 걸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그 모든 칸막이들을 좋아하죠. 그것은 생각들에게 더 많은 생각들과 더 많은 칸막이들을, 그러한 환상들을 갖게 해줍니다. 그것들은 모두 환상입니다. 그것들은 진짜가 아닙니다. 거기에는 진짜 벽들이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지금 그 안에 있는 차원과 다른 차원들 사이에는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분리 - 남녀, 선악, 흑백, 독일 사람/스페인 사람 등등. 분리에 이어 분리가 계속됩니다.

 

 

나는 여러분께 여러분이 사들였던 그 모든 분리들을 자연스럽게 느껴보시기를 - 생각하지 말고 느껴보시기를 - 요청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나이에 의한 분리를 비롯해 모든 것들에 대한 분리를 사들였는데, 그런 게 계속 이어집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현재 창조되어진 에너지적 매트릭스를 상상해볼 수 있다면, 그것은 분할에 이은 분할을 끝없이 계속 창조해내고 있는 분리들과 같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이러한 진흙 구덩이에서 빠져 나와 여러분의 단순성이나 아름다움으로 되돌아가는 길을 찾아내려 들 때, 그것은 마치 막다른 골목의 커다란 미로 같아서, 여러분은 단순히 포기해버립니다. 여러분은 얼마간 노력해보는데, 이어서 여러분을 타협하게 만드는 생각이 올라옵니다. “난 그냥 그것을 해내지 못하겠어. 그건 너무 복잡해. 나는 그냥 기다리겠...그게 뭐든, 다음 책이나 다음 마스터를 비롯해 그게 뭐든 다음번의 것을 기다리겠어. 아무 거나 상관없어.” 그러는 사이에 여러분은 더 많은 칸막이들을 지닌 더 많은 분리를 사들입니다.

 

 

사실을 말하자면, 그러한 분리들은 여러분과 신이 분리되어 있고, 여러분과 여러분의 상위 자아가 분리되어 있다는 것에서 시작된 단지 하나의 환상에 불과합니다.

 

 

그런데 나는 여러분의 제한된 자아혹은 제한된 감정 자아에 대비해 여러분의 자유로운 자아라는 용어를 사용하는데, 왜냐하면 여러분 존재의 일부분으로서 바로 지금 이 자리에 앉아 있는, 사트, “자유로운 자아라는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이미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저 바깥에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어떤 비밀 담장 뒤에 있지 않습니다. 그것이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하지만 환상이, 생각들을 통해서 증강된 환상이 너무도 강력하기에 여러분은 그것을 사들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사들이죠.

 

그것은 거의 생각의 토대로부터 나옵니다...지금 그 작은 생각들이....생각들은 제한적이고, 판단적이며, 현실들을 왜곡하는데, 여러분은 그것들을 내보내기 시작...(린다가 음료수를 건넨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그 모든 분리의 생각들을 내보내기 시작하며, 그래서 여러분은 거기에서 빠져나오는 방법을 거의 상상할 수가 없습니다. 그 지점에서 사람들이 미쳐갑니다. “어떻게 하면 내가 빠져 나갈 수 있을까?”

 

그런 지점에서 나는 허락해주라고 말합니다. 허락해주기.

 

 

허락해주기 Allowing

 

허락해주기는 - 그건 지나치게 단순하다고 말하는 이들이 있는데, 나는 신을 찬미하라고 말합니다. 여러분 말이 맞습니다. 여러분 말이 맞죠. 그건 지나치게 단순하며, 그리고 바로 그것이 요구되는 모든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전히 생각들을, 작은 방귀 생각들을 갖길 원하는 이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다른 생각들을 추적해가 그것들을 모으고 통제하길 원하는데, 그러면 이제 훨씬 더 난장판이 됩니다. 더 많은 생각들과 더 많은 분리 속에 있게 되죠.

 

무엇을 할까요? 무엇을 하죠?

 

깊게 호흡하고서 허락해주면 됩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허락해주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함께 달라붙어 있던 그 모든 생각들이 떨어져 나가고 단절되는 자연스런 과정을 허락해주는 것입니다. 그렇게 연결된 생각들이 서로 간에 이상한 유대를 만들어내는데, 실상 그것은 커다란 베일 또는 환상입니다. 여러분이 허락해주기 시작하는 순간, 그것들은 역기능적인 방식으로 연결된 채 머무르지 못합니다.

 

 

그래서 갑자기 그러한 유대들이 - 그것은 단지 유대들이 아닙니다, 서로 연결되는 그러한 생각들은 일종의 분자 안의 원자들과 같습니다. 그것들은 서로 연결되고 서로 달라붙는데, 그러다가 어떤 생각들이 등장해 달라붙은 생각들의 전체 그룹을 접수합니다. 그것들을 에워싸서 삼키는 거죠. 그러다가 또 다른 생각이 등장해 그러한 생각들을 삼켜버립니다.

 

 

허락해주는 것은 근본적으로 많은 생각들을 하나로 달라붙게 하는 그러한 접착제를 용해시킵니다. 그러면 그것들이 서로 떨어져 나가기 시작하죠.

 

 

접착제는 이것이 진짜라는 신념이었는데, 여러분이 허락해주기를 시작하면, 접착제가 용해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작은 청소용 솔이나 분무기 통들을 가지고 거기로 들어가지 마세요... 여러분은 자신의 생각들 안에서 완전히 길을 잃을 것이며, 말 그대로 생각들이 여러분을 흡수해버릴 것입니다.

 

 

그러면 무얼 하면 좋을까요? 여러분은 뒤에 앉아 있습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생각들에게 말을 걸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생각들에 대해서 생각할 필요가 없는데, 그것은 그리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심호흡하고서 허락해주면 됩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허락해주는 걸까요? 모든 것입니다. 그리고 허락하기에는 아무런 협상이 없는데, 왜냐하면 만약 여러분이 협상하기 시작하면 갑자기 여러분은 생각하게 되고, 그래서 허락하기에 대한 그러한 생각이 - 그 시점에서 그런 생각은 실제로 아주 제한적입니다. - 실제로 다른 생각들에게 달려들어 삼켜버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그저 잠시 멈추고 허락해주세요. 여러분은 신이나 나, 또는 천사들을 허락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진실을 허락해주는 거라고 말할 수 있으며, 그리고 유일한 진실은 바로 여러분 자신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많은 비진실들이기도 한데 - 실상, 대부분이 비진실들이죠. - 그것은 모두 괜찮습니다. 그것은 아주 이해할만한 것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이 회랑을, 이 차원을, 이 경험을 지나가면서, 여러분은 자신의 것이 아닌 많은 것들을 정말로 쌓아올렸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생각들을 축적하고 감정들을 축적했습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실상 진실로 자신의 것이 아닌 경험들마저도 축적했습니다. 여러분은 지나가면서 많은 것들을 쌓아 올렸습니다. 그것은 경험의 일부분입니다.

 

 

여러분은 결코 자신이 삶을 진실로 경험할 수 없도록 아주 청정하고 손대지 않은 채로 지나가길 원치 않았습니다. 하지만 반면에 여러분은 두 가지를 말할 준비가 됐습니다. “나는 계속해서 지나가길 원해요. 나는 차가 진흙 속에 빠져 정체된 것처럼, 다소 거기에 정체되어 있었죠. 하지만 다시 그걸 돌아가게 할 겁니다.” 두 번째는 이렇습니다. “난 생생히 살아가길 원하는데, 내가 정말로 생생히 살아가기 전까지는 이곳을 지나가고 싶지 않기 때문이죠. 나는 스스로 난 생생히 살아봤어. 생생히 살아봤지.’라고 말할 수 있기 전까지는 이 지상을 지나가고 싶지 않거든요.”

 

, 여러분은 심호흡하고서 허락해줍니다.

 

여러분이 허락해주는 순간 - 진실로 허락해주는 거죠, - 여러분은 자신의 진실에 이를 것입니다. 어떤 우주적인 진실이나 신의 진실, 천사들의 진실이 아닌, 여러분 자신의 진실에 말이죠. 바로 그것이 여러분이 허락해주는 것입니다, 여러분 자신을 허락해주는 거죠.

 

 

이제 생각들이 올라올까요?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그것들이 등장해 말할 것입니다. “그래요, 하지만 무엇이 당신이죠? 그리고 무엇이 진실입니까?” (침을 뱉으며) 더 많은 방귀들입니다. (일부 웃음) 내가 거의 여기 위쪽에 뱉었지만...

 

 

, 여러분은 심호흡하고서 웃으면서 단지 허락해줍니다. 지나가는 것이 자연스런 과정이니까요. 생생히 살아감의 경험은, 참으로 생생히 살아가는 것은, 완전히 자연스럽습니다. 생각들과의 단절은, 다시 말해서, 환상을 내려놓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여러분은 또 다른 환상을 가지고 환상을 깨뜨릴 수 없는데, 아주 많은 이들이 과거에 시도해봤던 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마쿄라고 부르는 것이며, 그것이 존재가 자신의 통달속으로 나오기 시작할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다른 환상들을 뒤따라서 더 많은 환상들이 등장합니다. 그것은 이와 비슷합니다. “오케이. 난 삶속에 있는 이러한 환상들과 그것들이 창조해내는 결과들에 행복하지가 않아. , 내가 무엇을 할까? 그것들을 뒤따라가는 또 다른 환상을 창조해내자.” 이제 여러분은 게임에서 단지 더 많은 환상들을, 더 많은 방귀 거품들을 갖게 됩니다. 여러분이 멈춰 심호흡하면서 허락하기 전까지는, 그것이 여러분이 하고 있는 모든 것입니다.

 

 

여러분은 존재하는 걸 자신에게 허락해줍니다. 거기에는 아무런 책략이나 조종이 없습니다. 거기에는 매일 20분씩 뭔가를 한다거나 하는 것이 전혀 없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도구도 아니랍니다, 나의 벗들이여. 도구는 여러분이 뭔가에 들어가 그것을 조종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것은 도구가 아닙니다. 그것은 진정한 여러분 자신입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그러면 생각들이 거기로 들어와 방해하려 들 것입니다. 그럴 때가 여러분이 생각들에게 그저 입 닥쳐! 이 방귀야!‘라고 말할 시간인 것입니다. 나는 거기에서 방귀 머리(fart head, 천치라는 뜻임)’라는 용어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생각 뇌와 방귀 머리 - 같은 거죠. (누군가 뇌 방귀라고 말하니) . (아다 껄껄) 뇌 방귀.

 

 

, 여러분은 단지 멈추고 여러분 안에서 자연스런 과정이 일어나는 것을 허락해줍니다. 저 바깥이나 저쪽이나 여기가 아니라, 여러분 안에서 일어나는 걸 허락해주는 거죠. 어떤 점에서 꽤 무섭습니다. 꽤 아름답고 단순하지만, 어떤 점에선 꽤 무섭죠.

 

 

분리의 환상이 너무도 거대해서 우리 쪽의 어떤 이들은 이렇게도 말해왔습니다. 그 환상은 너무도 강력하기에 어떤 엄청나게 충격적인 사건이 없다면 실제로 사라지거나 무너지거나 용해될 수 없다고 말입니다. 나는 그 말을 믿지 않습니다. 실상, 그렇게 말했던 사람은 실제로 충격적인 사건을 겪어가야만 했었습니다. 그렇기에 아마도 그것을 사들였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런 것을 겪어갈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분리가 절대적인 환상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여러분 삶속에서 엄청나게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나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 지성인이나 철학자가 될 필요도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 존재의 핵속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바로 지금 내가 분리란 단지 하나의 게임일 뿐이라고 말할 때 그 진의를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분리는 거대한 게임을 연출해내는 하나의 방식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그것을 하려고 그것을 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분리에서 벗어나려 애쓰고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음을 작동시켜 말합니다. “난 충만하다. 난 유일자다.” , 입 닥치세요! 여러분은 진실로 그것을 믿는 게 아닙니다. 내 말은 여러분이 그것을 믿지 않는다는 건데, 왜냐하면 그것은 저 바깥에 내보낸 단지 또 다른 생각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느낄 수 있죠.

 

 

, 그 말을 했으니 다음 단계로 갑시다. , 우리에겐 생각들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나는 지금부터 다음 모임 사이에 여러분이 생각들을 생산되는 그 작은 거품들로서 상상하고 느껴보시기를 참으로 요청합니다. 나는 린다에게 오늘 우리가 박살내버릴 작은 마네킹 머리를 준비해놓길 요청했는데, 그녀가 그것을 얻지 못했군요. (일부 웃음) 자신의 머리를 박살내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라도...(더 많은 웃음)

 

LINDA: 와우, 내가 그렇게 하지 않았던 게 참으로 심령적이었네요. (준비 안한 게 다행이었다고..)

 

ADAMUS: (웃으면서) .

 

하지만 상상해보세요, 여러분이 차를 운전해가거나 뭔가를 하는데, 생각의 길로, 생각 모드로 들어서면, 그래서 여러분의 작은 생각들이 나오기 시작하면 - (방귀 소리를 내며) 브륵, 브륵, 브륵, 브륵 - 그것들을 방귀라고 상상하세요. 그것은 정말이지 여러분의 뇌에서 나오는 게 아닙니다.

 

 

실제로 나는 전에 생각들의 뿌리에 대해 말했습니다. 생각들의 뿌리는 사실상 진실로 뇌가 아닙니다. 어떤 시점이 되면 그것이 여러분의 뇌에 간섭하거나 상호작용해서 이렇게 말하죠. “, 이것들이 뇌에서 나오는 게 보이는군.” 그렇지 않습니다. 생각들은 여러분의 물리적 몸안에 있지 않지만 여러분 안에 있는 그 작은 장소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여러분 존재의 그 아주 조그마한 상자에서, 그 작은 캐비넷에서, 뒤쪽의 구석진 곳에서 나오는 것이며, 그리고 그것은 제한된 의식입니다. 그것은 얼마간 엉뚱한 의식과 같은 것으로서, 여러분 의식의 더 커다란 범위 안에서 한계들의 실재를 믿고 있는 우스운 조그마한 것이며, 그것은 정말로 속임수가 많습니다. 바로 거기에서 생각들이 나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마음이나 가슴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그것은 대부분의 여러분 의식과는 달리 결코 다듬어지지 않았던, 의식의 울퉁불퉁한 끝자락 같은 것입니다. 그렇기에 진실로 아직 아이 엠 댓 아이 엠을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은 여전히 그 작은 울퉁불퉁한 끝자락입니다. 여러분 의식의 99%가 그걸 이해해서 이렇게 말한다고 칩시다. “오 예. 아이 엠 댓 아이 엠. 너무도 근사하지.” 하지만 여러분은 얼마간의 다듬질을 필요로 하는 그 작은 울퉁불퉁한 끝자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실상 단지 좋은 시간을 보낼 때를 찾고 있습니다. 자신이 제한되어 있다고 말하는 것이 바로 그 작은 코너인 것이며, 그것이 그러한 작은 생각들을 휘저어 거품들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생각 방귀들 Thought Farts

 

단지 호기심이죠. 만약 그것이 한계나 분리의 생각들, 걱정이나 풍요 결핍의 생각들을 휘저어 만들어낸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냥 뿌우~~~~~! (방귀 소리) 그냥 뀌어댑니다....(린다가 인상을 찌뿌린다. 린다에게 왈) 해보고 싶으세요? 당신이 그렇게 해보세요. 그것은...그것은...! (린다가 킥킥거린다.) 이걸 이해하려고 심령가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린다. , 나오세요. 나와서 내가 그러는 걸 도와주세요.

 

LINDA: (웃으면서) 안해~~!

 

ADAMUS: 나오세요.

 

LINDA: 안합니다아~!

 

ADAMUS: 우리가 함께 해보겠습니다. 오세요, 함께 해보죠.

 

LINDA: 안해요......!

 

ADAMUS: 뿌우~~~~! 그렇게 하는 것은 그 작은 제한된 의식입니다. 준비됐습니까?

 

LINDA: .

 

LINDA: 뿌우~~~~~~~~~! (청중 웃음)

 

ADAMUS: 나의 친구들이여, 그것은 여러분의 생각들입니다. 여러분의 생각들이 뿌욱~뿌욱~ 방귀뀌는 것이며, 그것은 그리 일관되지 않습니다. 뿌욱! 이어서 여러분은 아무 소리도 듣지 못할 겁니다. ~~~! 그것은....아뇨, 정말입니다. 여러분은 그걸 느낄 수 있습니까? 그건 여러분의 생각들이며, 때때로 그것들은 악취가 납니다. 그것들은 진실로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것들이 패턴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것들이 그냥 계속 올라옵니다.

 

 

여러분은 패턴화된 생각입니다. 나는 참으로 여러분이 이것을 느껴보시기를 원합니다, 여러분이 어떻게 생각들을 만들어내는지를 말이죠. 여러분은 아침에 일어나 대개 1분에서 90초 사이에 양쪽 끝에서 뿌욱! 소리를 냅니다. (일부 킥킥거린다.) 그것은 생리적인 현상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생각하기 시작하죠. “오늘은 내가 뭘 할까? 내가 직면해 풀어가야 할 문제가 뭐지? 젠장, 또 다른 하루이군! , 난 일어났지만 여전히 완전히 깨닫질 못했어. , 내가 뭘 해야만 할까?” 입 닥치세요! (청중 웃음) 여러분은 그것을 압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합니다. 나는 그것을 보고 있습니다.

 

 

이어서 여러분은 잠시 조용해집니다. 여러분은 ...(린다가 입 닥쳐!’ 버튼을 갖다 주니) 아뇨, 아닙니다, 난 방귀 버튼을 원합니다. (아다 껄껄)

 

LINDA: 그것들은 찾아내기 쉽습니다!

 

ADAMUS: 마스터의 방귀 버튼.

 

LINDA: 찾아내기 쉽죠!

 

ADAMUS: 이어서 여러분은 일에 전념하는데, 그것은 이렇기 때문입니다. “젠장, 난 그런 생각들에 질렸어.” , 여러분이 무엇을 합니까? 여러분은 커피를 타거나 뭔가를 하거나 인터넷을 하는데 몰두합니다. 하지만 이어서 그러한 생각들이 디시 나오기 시작합니다. 오전 중간쯤에 나오는 생각들. 그것은 다시 한 번, , 여러분은 길에서 벗어나 어떤 세부 사항들을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그런 시간들을 보내는데, 그럼으로써 여러분이 멈춰 잠시 그저 호흡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여러분이 뭘 하죠? 그것은 단지 다시 나오는 생각 방귀들입니다. 그러다가 여러분은 그것에 너무 질립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지치게 하는데, 여러분이 말하죠. “오케이. 난 오늘 점심을 해결해야 돼.” 그런데,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피곤하게 합니다. 여러분의 몸은 진실로 생각 방귀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몸이 이러죠. “무슨 일이 진행되고 있지? 그것들은 그저 허락해줄 수 없는가?” 몸을 허락해주세요. 그것은 그 자신을 치유해내겠지만, 일어나는 생각 방귀들로는 아닙니다.

 

 

, 그것들이 하루의 패턴들입니다. 들어오는 경향이 있는 최악의 것들은 밤늦게 등장하는 것들인데, 특히 여러분이 잠들기 직전이나 침대에 누워 있을 때입니다. , 그것은 어려운 것인데, 왜냐하면 이제 여러분이 수그러진 상태에 있고 침대에 있기에 그것들이 정말로 나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잠들려하지만, 그러한 생각 방귀 기계가 그냥 작동할 것이며, 그래서 이럴 겁니다. “, 이런!”

 

 

, 여러분이 어떻게 합니까? 여러분은 일어나서 지쳐 떨어질 때까지 뭔가를 하거나 물을 마시며, 어떤 분들은 수면제 등등을 복용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아마도 생각들을 다루는 비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걸 깨닫고 있습니까? 진실로 여러분의 것이 아닌 감정적 생각들이나 제한된 생각들이 여러분을 지치게 합니다. 그러다가 여러분은 그냥 무너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진행되는 그것을 갖지 않습니다.

 

 

그걸 다루는 실제로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허락하기입니다. 허락해주기. 그것은 생각이 아닙니다. 그것은 진짜 여러분 자신입니다. 진짜 여러분 자신.

 

에디쓰, 미소 지으세요. . 당신은 거기서 잠시나마 너무 심각해보였거든요.

 

, 이제 다음으로 가는데, 오늘 진행상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실상 전혀 중요치 않지만, 재밌는 부분이죠.

 

 

진정한 상상 True Imagination

 

여러분은 때때로 상상하기를 요청받을 때 어떻게 하는지를 압니다, 여러분은 호흡하고는 상상합니다. 그러니까, 지금부터 2년 뒤의 자신의 삶을 상상해봅니다. 자신이 어디에서 살고 싶고, 누구와 살고 싶은지를 상상해보는데, 그것은 얼마간 재밌습니다. 상상하기. , 여러분은 삶속의 어떤 장애물들에서 자유로워지는 걸 상상해봅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더 이상 진실로 일해 갈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의 몸이 스스로 원기를 회복하는 걸 상상해보세요.

 

 

그런데 어느 지점까지는 그 모든 것이 흥미롭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진정한 통달(마스터리)이 들어오는 지점입니다. 어느 지점까지는 흥미롭죠.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에 관련된 생각들을 갖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생각들을, 제한된 생각들을 한다는 걸 압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여러분은 협상하기 시작하면서 말합니다. “, 난 저렇게 큰 집은 가질 수 없어. 난 저런 건 안되...” 그리고 또한, 나의 친구들이여, 주의 깊게 들으세요, 여러분은 그러한 상상 안에 시각적인 영상을 필요로 합니다. 시각 영상을 말이죠. 그래서 명상을 안내하고 지도하는 누군가가 말합니다. “2년 안에 여러분의 삶이 자유로워지고...” 그러면 즉각적으로 여러분의 생각들이 - 여러분의 마음은 별로 그러지 않는데, 여러분의 생각들이 - 자신의 큰 집이나 큰 차, 커다란 직장을 비롯해 그게 뭐든 그 시각 영상을 상상하기 시작할 겁니다. 그러한 상상의 85% 내지 90%가 주로 시각 영상이며, 거기에 약간의 청각적인 것도 포함되죠. 약간의 소리 감각이 들어가고, 아주 간혹 냄새 감각도 있지만, 맛의 감각은 거의 들어가지 않습니다.

 

 

하지만 마스터는 진정한 상상은 시각 영상을 넘어간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진정한 상상은 감각들을 넘어갑니다. 진정한 상상은 여러분이 가져왔던 전형적인 구조들을 넘어갑니다.

 

 

여기서 내가 해보고 싶은 것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이것의 예를 접하게 하는 것인데, 그것은 흥미로울 것이며, 아마도 도전적일 것입니다. 여러분은 시각 영상을 가지는 것에 익숙해있으며, 그것의 많은 부분이 그러한 생각에서, 여러분 의식의 그 울퉁불퉁한 부분에서, 의식의 미숙한 부분에서 나오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생각을 끄집어내어 뇌와 연결시키고 인간적 감각들과 연결시켜 여러분의 상상을 위한 이미지를 창조해냅니다. 하지만 그것은 여전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실상 아주 제한되어 있죠. 둘째, 거기에는 많은 열정이 들어가 있지 않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너무도 희석되고 묽어지고 차단되어져, 시각 영상이 올라오는 시점이 되면 - , 여러분은 자신의 완벽한 생물학적 몸을 상상해봅니다. - 그것이 너무도 수축되어버리기 때문입니다. 거기에는 열정의 거의 없습니다. 그것에는 생명감이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의 뇌속에 들어있는 근사한 작은 영상에 불과합니다.

 

 

그러면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으며, 여러분은 이렇게 생각하죠. “, 난 상상을 거의 잘하지 못하나 봐. 난 그냥 정말로 아주 좋은 사람은 아니야. 마침표! 그래, 난 그걸 할 수 없어.” 그래서 여러분은 그러한 생각들을, 그러한 작은 헛소리를 만들어내는 작고도 미숙한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걸 넘어갈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여기에 그 이유가 있다? 콜드레가 지금 내가 말을 너무 장황하게 한다고 하는군요.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오늘 얘기의 약 절반쯤에 와 있습니다. (린다 웃음)

 

 

마스터는 그들이 - 손가락을 홱! 튕기면서 - 뭔가를 선택하는 순간, 바로 그것이 된다는 걸 이해합니다. 토바야스는 그걸 분리의 지점으로 불렀습니다. 나는 그것을 그저 존재함beingness’으로 부릅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어떤 수준의 이해에 이르길 원한다면, 여러분은 거기에 이르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냥 그것이 됩니다. 여러분은 그냥 그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위해 일해가지 말라는 말을 제외하곤 그것을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향해 일해가야만 한다면, 여러분은 생각하고 있는 것이며, 그래서 그것은 제한적입니다.

 

 

그렇기에 예를 들어, 여러분이 아이엠을 할 때, 여러분은 인간에서 아이엠을 향해 노력해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그냥 아이엠하면 끝입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아무런 협상이나 논의나 생각이 필요치 않습니다. 아이엠.

 

 

나는 그것을, 실제로, ‘별들을 깡충깡충 뛰어다니기star hopping’로 부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멀리 있는 별에 갑니까? 여러분은 그냥 거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거기로 가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8 단계의 차원을 통과해가야만 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 그건 패자들이나 하는 겁니다. 여러분은 그냥 거기에 있습니다! You’re just there! (일부 웃음) 여러분은 그냥 거기에 있죠. (웃은 사람에게)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그냥....난 그의 웃음을 녹음해놓고 싶습니다, 때때로 우리가 그걸 틀을 수 있게 말이죠. (더 많은 웃음) 그래서 아무도 웃지 않을 때, 당신도 이곳에 없을 때 사용하는 건데...일종의 웃음 트랙으로서 말입니다. . 좋습니다. (린다가 앞줄의 중국계 남성인 진에게 마이크를 갖다 준다.) , 당신이 우리에게 좋은 웃음을 주면, 우리가 거기에 음향 효과를 섞어 넣을 겁니다.

 

JIN: 멋진 농담을 말해주세요!

 

ADAMUS: ....(진이 크게 한참을 웃는다, 청중 웃음)

 

내가 말한 것은 에너지적 농담이었습니다. 외설적인 에너지 농담이었는데, 그가 그걸 이해했죠. (둘 다 웃음, 청중 웃음) ! 오케이. 웃음은 너무도....

 

JIN: 중요합니다.

 

ADAMUS: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생명을 데려오는데, 바로 그것이 진실로 오늘 논의의 모든 것입니다, 지금은 생생히 살아갈 시간이라는 거죠. 하지만 우리는 무엇이 그것을 가로 막아왔는지를 말해야만 했습니다.

 

 

, 무슨 말을 하는 중이었죠? 우리는 방귀들에 대해 말했습니다. 우린 생명에 대해 말합니다. (누군가 상상이라고 말한다.) 우린 상상해 대해 말합니다.

 

 

마스터는 그것을 넘어갑니다. 마스터가 어떤 멀리 있는 별에 있고 싶다면, 그들은 그냥 (손가락을 홱! 튕기며) 이처럼 거기에 있습니다. 그들은 그냥 거기에 있습니다. 마스터가 풍요를 원하면, 그들은 그냥 풍요가 됩니다. 여러분은 멈춰 서서 현재 자신에게 얼마나 돈이 없고, 그걸 이루려면 무얼 해야만 하는지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그걸 선택하면 끝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생각이 아닌데, 왜냐하면 생각은 갑자기 그것을 제한하고 그것을 오염시키며 여러분에게 그 모든 다른 헛소리를 가져다주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냥 그것이 됩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바로 그것이 마스터가 얼마나 빠르게 일들을 해내는지의 실상입니다.

 

 

물리적 몸의 건강, 그 방법에 대한 뉴 에이지의 18 권의 책들을 읽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것들은 모두 여러분에게 각기 다른 말들을 할 것이고, 그것들은 모두 방귀들로 넘쳐나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너무도 멘탈적입니다! 바로 그것이, 생각하기가, 내가 여러분과 함께 접하는 가장 어려운 도전이자 여러분의 가장 어려운 도전이 될 것입니다. 아닐 수도 있죠. 건강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 그리고 그것은 거짓 신념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냥 이러면 됩니다. “헤이! 난 건강하길 선택한다!” ! Boom! 그리곤 놓아버리세요. 그것에서 손 떼세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이 건강을 위해 그 미숙한 의식을 돌리는 순간, 그것은.......이어서, 그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그러니 이것을 해봅시다. 상상의 경험을 해봅시다. 하지만 영상들이 들어가지 않는 상상을 해봅시다. 영상들 없이 말이죠.

 

 

기억하세요 - 콜드레가 스토리를 말했는데 - 그가 토바야스와 일해 가던 때로 돌아가서, 그가 심지어 채널을 시작하기도 전이었죠. 어느 날 토바야스가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더 이상 말을 하지 마세요.” 물론 콜드레가 이렇게 말했죠. “그럼 우리가 이제 글자들을 쓰게 됩니까?” (자동 필기하게 되냐고...일부 웃음) 멋진 웃음이 나왔군요. (더 많은 웃음) 더 이상 말을 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말들은 생각들에 연관되어 있기에 제한적이고, 또한 인간의 말들로는 에센스를 결코 진실로 충분히 표현해낼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토바야스가 더 이상 말들을 하지 마세요.”라고 말했던 것이며, 그것이 이 존재에게는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마침내 그는 그것을 이해하고서 말했습니다. “! 그것이 모두 거기에 있었네. 내가 그걸 느끼기 위해 말들은 필요치 않아요.” 말들은 사실상 짐이 됩니다. 말들은 때때로 불필요합니다. 말들은 때때로 사용하기에 좋은 도구이지만, 너무도 제한적입니다.

 

 

여러분의 상상에서 사용하는 영상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중요한 것은 그러한 상상 속에 담기는 에센스입니다. 그것은 아무런 생각없이 건강한 몸이라는 에센스입니다.

 

 

어쩌면 그것이 약간의 책략이 될지도 모릅니다, 아닐 수도 있구요. 어쩌면 여러분은 진실로 심지어 그러한 시각 영상마저도 넘어서 에센스속으로 들어갈 준비가 됐을 것입니다. 바로 거기에 생명이, 에센스가, 에너지가 있습니다.

 

 

진정한 상상을 경험해보기 Imagination Experience

 

, 나는 불빛을 약하게 해주시길 요청하겠습니다. 다소 미라브적인 음악을 틀어주세요, 하지만 이것은 미라브가 아닙니다. 그저 근사한 배경 음악을 틀어주세요. ? 나는 음악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음악이 시작된다.)

 

? 그것이 얼마간 여러분을 몰두시키기 때문입니다.

 

(잠시 멈춤)

 

여러분은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이랍니다, 나의 벗들이여. 이 행성에서 삶이라 불리는 이 놀라운 경험을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이죠. 생명으로 넘쳐나는 경험, 한계가 아닌 생명으로 말이죠.

 

삶은 자유입니다. 삶은 자신이 결코 정체되지 않을 거라는 앎입니다.

 

삶은 여러분이 싸워오고 있는 아주 많은 생각들과 일들이 여러분의 것이 아니라는 앎입니다.

 

삶은 여러분 내면으로부터 그 영혼이, 그 신성이 빛나는 걸 허락해주는 자유입니다.

 

삶은 여러분의 선택에 역행해서 작용하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그런 건 전혀 없습니다.

 

삶은 여러분이 분리의 게임을 원할 때는 분리들이 거기에 있을 수 있지만, 또한 여러분이 다시 아이엠을, 충만함을 느끼길 원한다면 즉시 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마스터로서의 삶이란 여러분의 몸이 더 이상 단지 생물학적 짐에 불과하지 않는다는 걸 의미합니다, 몸은 여러분이 삶을 있는 그대로, 그리고 그 모든 센슈얼성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여러분의 몸, 나는 때때로 여러분이 시간이 흐르면서 자신의 몸이 늙어가고 때때로 아프고 덜 유연해져 간다고 생각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 여러분께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의 이 그릇이 빛나는 건강 상태에 있는 걸 상상해보시길 원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러기 전에, 생각을 사용하지 마세요. 자신이 몸을 눈으로 보지마세요, 심지어 마음의 눈으로도 그것을 시각적으로 보지 마세요. 건강의 에센스속으로 들어갑시다.

 

 

, 그렇습니다, 진실로 마음이 생각들 속으로 튀어나오려 할 것입니다. 그럴 때 그저 심호흡하면서 생각을 넘어 나와 함께 가세요. 나와 함께 느낌속으로, 에센스속으로 가세요.

 

 

생물학적 몸이 뭘까요? 그것은 물리적 미립자들과 결합된 빛입니다. 그것은 아주 농축된 여러분의 빛입니다. 그것은 살아있고, 자라나며, 움직이는 유기체속으로 데려와진 빛입니다.

 

 

몸이 뭘까요? 그것은 여러분이 삶을 경험하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그것은 움직이는 생물학입니다. 그것은 움직이는 빛입니다. 아주 느리고 아주 농축된 방식이지만, 그것은 움직이는 빛입니다. 그것이 몸의 실상입니다.

 

여러분에겐 몸이 있습니다. 사실상 그것은 진실로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다소 여러분 조상들의 진화에 대한 흥미로운 해석이며, 약간의 여러분의 생각들도 들어가 있지만 대부분은 이 다른 것들입니다.

 

 

우리는 몸이나 치유에 대해 말했는데, 여러분은 마음의 눈으로 자신이 어떤 상태에 있는 걸 상상해봤습니다. 이제 그것을 넘어갑시다. 그것에 생각을 넣지 맙시다. 그 에센스를 느껴봅시다.

 

 

몸이 뭘까요? 그것은 아주 흥미로운 방식으로 움직이고 있는 빛입니다. 그것이 DNA나 분자들, 염색체들을 비롯해 나머지 모든 것들을 끌어들이는 것이지만, 그것은 본질적으로 움직이고 있는 빛입니다.

 

 

나는 여러분께 그것을 느껴보시기를 요청합니다. 심지어 시각 영상도 아닙니다. 움직이고 있는 빛의 에센스를 느껴보세요.

 

 

이제 심지어 여러분이 갖게 된 소용돌이치는 빛이라는 그러한 영상마저도 넘어갑시다. 그걸 넘어갑시다. 여러분은 묻습니다. “어떻게 내 마음속에서 그걸 빼버릴 수 있을까요? 내가 그러한 영상을 갖지 않는 방법이 뭐죠? 영상이 사라지면 그건 단지 어둠이 아닌가요?” 아닙니다, 나의 벗들이여, 그렇지 않습니다. 그저 거기로 가세요. 거기로 가는 방법에 대해서 생각하지 마세요. 그냥 거기로 가세요. 영상을 넘어갑니다.

 

 

보세요, 여러분은 그냥 거기로 갑니다. 여러분은 거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장소안에 있습니다. 그것은 에센스입니다. 그것은 느낌입니다. 그것은 생각이 아닙니다.

 

바로 그것이 진짜 여러분 자신입니다.

 

, 그것은 아주 쉽습니다. 갑자기 생각이 돌아오는 것 같은데, 그럴 때 여러분은 깊게 호흡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나와 함께 다시 한 번 그 시각 영상을 넘어가고 생각 상상을 넘어 에센스속으로 나아갑니다. 에센스는 자신의 빛을 발산해내면서 몸을 통해서 자신을 경험하고 있는 여러분 자신입니다.

 

여러분은 그냥 거기에 있습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약간의 걱정이 느껴지는군요. 여러분은 그저 거기에서 에센스 속으로, 열정 속으로 들어갑니다. 아주 센슈얼하게 삶을 경험하고자하는 열정, 설령 여러분이 지나간다할지라도, 여러분은 실제로 몸을 통해서 삶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경험의 일부가, 이 차원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그 안에서 살아보겠노라는 열정 - 단지 바깥에서 관찰하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어떤 천사들이 그래야만 하듯이 단지 지구에서의 삶을 숙고해보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 그 안에서 살아가려는 열정.

 

그러한 열정이, 그러한 에센스가, 여러분의 진짜 몸입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거기에 있는 여러분의 진짜 몸이지요.

 

여러분이 그러한 에센스속으로 들어갈 때, 여러분은 머리에서 생각하거나 상상하려고 애쓰는 긴장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단지 그것을 허락해주는 것입니다.

 

 

종종 상상은 인위적으로 밀쳐지거나 강제되었으며, 그래서 결코 그리 효과적이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자신이 거기에 가는 걸 허락해줌으로써 에센스속으로 들어섭니다, 생각이나 영상을 넘어 몸의 에센스속으로, 열정속으로 들어가는 거죠.

 

바로 거기가 우리가 나아가는 곳이랍니다, 나의 벗들이여. 우리가 나아가는 곳이 바로 거기이지요.

 

생각을 넘어간 자리.

 

애씀을 넘어간 자리.

 

한계를 넘어간 자리.

 

그래서 나는 여러분께 다음 주들에 걸쳐서 여러분의 에센스를 느껴보는 것을 가지고 놀아 가시길 요청하겠습니다. 생각으로 거기에 가는 것이 아닙니다. 영상을 통해서도 아닙니다. , 영상들이 나오겠지만 그것을 깡충 뛰어 넘어가세요. 여러분이 시각 영상을 넘어가고, 멘탈적인 정의를 넘어가며, 생각을 넘어가는 걸 허락해주세요. 거기가 우리가 나아가는 곳입니다, 나의 친애하는 벗들이여.

 

 

우리가 그렇게 할 때, 여러분이 그릇을 허락해줄 때, 여러분이 아이엠이 이 현실속으로 들어오는 걸 허락해줄 때, 내가 앞에서 말했듯이, 그것은 물이 가득 찬 물통에 큰 공을 넣는 것과 같아서 물들이 흘러나갈 것입니다. 하지만 더 이상 필요치 않는 것들이, 많은 해묵은 생각들이나 방식들이 빠져 나감으로써, 아이엠이 이 현실속으로 들어올 공간이 만들어집니다.

 

 

여러분이 생각들의 실체나 그 뿌리를 이해하고 그것들이 여러분의 것이 아닌 이유를 이해하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그것을 자신 안에서 보게 될 것이며, 또한 다른 사람들 안에서도 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공공연히 하는 보통의 대화나 상황속에 얼마나 많은 생각 방귀들이 나오고 있으며, 그것들이 어떻게 여러분에게 달라붙는지를 보게 될 것인데, 그것은 꽤 짜증나게 다가설 것입니다. 아주 짜증나고 훨씬 더 강렬하게 다가설 것인데, 여러분이 일어나는 일의 역학을 이해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상황속에 있기가 더 어렵게 되지요.

 

 

하지만 여러분은 심호흡하고서 이것이 단지 전환 과정의 일부분이라는 것과, 여러분이 여기 지상에 걸려 정체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여러분은 방문객입니다. 여러분은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이며, 그리고 여러분은 또한 ....

 

ADAMUS (청중과 함께): 온 창조계를 통틀어 모든 것이 좋고 괜찮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ADAMUS: 감사합니다. (방귀 소리를 내며) ~~~~~! (청중 웃음과 박수)

 

 

 

* 발견 8장 샤우드 포토

 

http://www.crimsoncirclephotos.com/Other/CC-Shoud-April5-2014/38441553_WR3RsZ#!i=3175777213&k=Rqwwprn

 

 

 


 

꽤 오랫만에 샤우드 현장에 등장한 가렛과 노마를 환영하는 청중

 

더 젊어보이고 좋습니다,

아냐야트론 회춘 프로그램이 가동된 느낌이랄까요.. 

 



 

 

린다의 물벼락을 맞고 한마디ㅋㅋ
 

 겨울 코트로 갈아입음

 

왠 거울을 들고 나와..가끔씩 비춰보는 아다무스...귀엽달까요?!ㅎㅎ 


인위적인(?) 웃음 트랙을 만드느라 고생이 많습니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