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 샤우드 1 (하)

 

새로운 시리즈

 

자 그 정도 하고요, 전 우리의 다음 시리즈를 어떻게 부를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우리가 가게 될 곳을 바라보았죠. 다음 시리즈를 사랑 시리즈라고 부를지 고민도 잠깐 했습니다,...(일부 "흠") 그리고 자신에 대한 사랑, 아름다운 경험은 어떨까 하는 생각에도 미쳤습니다. 그리고, 네, 우리의 "해야 할" 리스트에 써보는 것이 어떨까요. 아니, 아니 거기요.

 

린다: 그 리스트 말고요.

 

아다무스: 네, 여러분의 "해야할" 리스트. 우리는 이런 "사랑의 책"이 필요합니다. 사랑의 책.

 

린다: 물론이죠.

 

아다무스: 사랑, 그것은 이곳 지구 행성에서 처음 경험한 것입니다. 신은, 영은 여러분이 그것을 경험할 동안 사랑에 대해서 아무 것도 알지 못했습니다. "신은 사랑이다."라고 보통 불리어지죠. 신은 사랑에 대한 어떤 단서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을 통해, 그리고 여러분을 통해서 그녀가 그것을 경험할 때까지 그녀는 사랑을 전혀 경험할 수 없었는데 그녀가 어떻게 그것을 알 수 있었을까요?

 

그래서 저는 이번 시리즈를 사랑 시리즈라고 부르는 것이 어떨까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그건 좀 싼 티도 나고, 약간 쉬운 듯 했죠. 예, 저는 그래서 그것을 좀 더 통찰력 있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물론 우리는 사랑에 대해서 이야기할 것입니다, 하지만 다른 누군가를 사랑한다고 말하는 인격의 낡은 사랑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기 때문이죠.(그녀가 아다무스에게 접착식 노트를 붙인다. 웃음. 그리고 아다무스가 그것을 다시 린다에게 돌려준다.) 네, 그건 가져도 되요.

 

사랑의 책. 린다에게 상기시켜주세요. 여러분이 매번 린다를 볼 때, 그녀를 안아주시고, 말해주세요,"사랑의 책!"(더 웃음)

 

그렇게 저는 이번 시리즈를 사랑 시리즈라고 부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안 돼, 너무 쉬운 제목이야.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너무 싼티나죠. 그리고 저는 그것을 빛의 몸 시리즈라고 부르고도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린다: 여기에 적을 까요?

 

아다무스: 아니요, 아직 이릅니다. 예. 우리는 그것을 빛의 몸 시리즈라고 부를 것입니다. 하지만, 전 생각을 했죠, 우리는 빛의 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 거야. 빛의 몸을 경험할 거야.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이 얼마나 재미있고, 대단할 것인지 이야기를 하는 동안, 여러분이 깊은 호흡을 하고, 그것을 가지고 작업해 가기를 멈추고, 기대를 갖기를 놓아버리지 않는 다면 그것은 힘겨워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되죠. 네.

 

그래서 저는 생각 했습니다. 안 되겠군, 빛의 몸이라고 부르고 싶지 않아. 왜냐하면 거기에는 모든 사람들이 아름다워지고, 섹시해지고, 젊어진다는 이상한 기대들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런 것이 일어날 동안, 그것들이 진짜 이유가 되어서는... 예(일부 웃음) 왜 그것이 안 되겠습니까? 하지만 빛의 몸이 되는 목적이 그런 것을 위한 것인가요?(일부 "아니요"라고 함) 아니죠. 지금 여러분은 아니라고 말하겠지만, 저는 진짜 목적이 무엇인지... 네.(더 많은 웃음)

 

하지만 우리는 빛의 몸을 탐험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잘못된 신호를 보내는 것은 안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끌어들이게... 젠장, 우리가 쫓아냈던 일부 사람들이 되돌아오게 될 수도 있거든요.(더 많은 웃음)

 

린다: 예! 와!

 

아다무스: 노, 노, 노, 노, 노, 노, 노. 그렇게 하지 마세요. 우리는 멀리 아주 멀리 왔습니다.

 

그래서 저는 곰곰이 생각을 했습니다. 사실 저는 상승 마스터 클럽의 다른 이들과 함께 그에 대해서 상의를 좀 했습니다, "그래, 이제 샴브라들을 위한 새로운 시리즈 시간이라네. 난 여러 제목들을 생각해보고 있어. 아직 콜드레와 린다에게도 말하지 않았지. 하지만, 뭐라고, 오 뭐라고, 내가 그것을 불러야 할 거 같나?" 그리고 그들은 그에 대한 제안들을 몇 가지했습니다.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도 제안하고 싶은 것이 있겠죠.

 

자 누구 제안하실 분계신가요?

 

(잠시 조용)

 

오, 아무도 안계신가요!(아다무스 웃음) 피트씨, 뭐라고 부르고 싶나요?

 

피트: 허용하기...

 

아다무스: 허용하기

 

피트: 제 상승을요.

 

아다무스: 내 상승을 허용하기. 에, 나쁘지 않군요.

 

린다: 음 흠, 오, 오! 또 다른 제목.

 

아다무스: 아시겠지만, 뭔가 부족한 느낌이 있습니다. 전 우리가 허용하기에 약긴 실증이 나 있다고 생각해요. 그것은 마치, "아 젠장!" 하는 것과 같죠, 하지만..

 

피트: 글쎄요, 당신이 전에 허용하기라고 말했잖아요.

 

아다무스: 흠, 그랬었죠, 하지만 이제 우리는 거기에 지쳤어요!(웃음)

 

피트: 오! 전 그렇지 않아요. 하지만 당신이 그랬죠. 좋습니다.

 

아다무스: 예, 새 제목을 무엇이라고 부를까요?

 

수: 내 깨달음의 여정

 

아다무스: 여러분의 깨달음에 대한 전체 시리즈요? 그저 여러분만의?(웃음) 여러분의 여정을 일 년 만에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그렇지 않을 겁니다.

저는 여러분이... 이해하는데..

 

수: 사람들은 그것을 각각 개인적으로 받아들일 거예요.

 

아다무스: 내 깨달음의 여정. 예, 아시다시피...

 

수: 아니면 그냥 깨달음은 어때요?

 

아다무스: 깨달음, 예.

 

수: 네.

 

아다무스: 우리가 그것을 하지 않았거나...

 

수: 좀 지루하긴하죠.

 

아다무스: 예.

 

수: 그렇죠.

 

아다무스: 아니요, 우리는 그곳에 다가가고 있습니다. 다가가고 있어요.

콜드레가 이것을, 나쁜 아이디어라는 것은 없다고 말하고 있네요.

 

수: 좋군요.

 

린다: 오!!(청중도 오!!)

 

아다무스: 우리는 거기에 다가가고 있습니다.

 

린다: 듣고 있어요. 예.

 

아다무스: 다른 건 또 없나요? 다른 생각 없나요? 네, 그것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그저 일종의 - 다음 단계는 뭐지, 다음은 뭐지!! 같은 거죠.

 

수: 흠, 당신이 우리에게 말하고 있는 것은...

 

린다: 잠시만, 잠시만요! 사람들이 들을 수 있게 마이크에 대고 말해주세요.

 

수: 당신은 우리에게 우리가 깨달음을 경험해갈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빛의 몸이 될 것이라고요. 맞나요?

 

아다무스: 네.

 

수: 그래서...

 

아다무스: 아마도요. 흠...

 

수: 아마도요.

 

아다무스: 예.

 

수: 우리는 그 주변을 파리처럼 윙윙거리며 날아다니지 않을 거예요.(더 웃음)

 

아다무스: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지금 무엇을 하고 싶죠? 그저 그것을 끝내고 싶나요?(더 웃음) 무대가 있습니다. 우리는 음악을 연주할 거고, 또..

 

수: 노, 노, 노. 우리는 하지 않을 거예요.

 

아다무스: 여러분은 잘 할 수 있습니다.

 

수: 당신도요.

 

아다무스: (웃음) 이 채널러와는 잘 안되는군요(웃음)

수: 오!

 

린다: 오!! 오!! 무슨 말인가요? 오!

 

아다무스: 내적인 갈등이죠. 그가 날 밀어붙이고 있어요!

 

린다: 오! 우!!! 와우!!!(더 웃음, 아다무스가 재밌는 동작을 하면서, 콜드레와 다투는 듯한 모습을 보임)

 

아다무스: 쉬웅! 제가 돌아왔습니다!(더 많은 웃음) 제가 들어와 있는 중이죠. 그는 제가 나가도록 밀쳐내지 않을 것입니다. 에, 다음. 넥스트.

 

시리즈 제목, 새로운 시리즈를 뭐라고 부를 것인가요?

 

린다: 모포.

 

아다무스: 모포 시리즈.

 

마티(모포): 이런 "젠장 할(shit) 시리즈"를 시작해봅시다!" 충분히 자극적인가요?

 

아다무스: 맘에 듭니다.

 

마티: 뭔가 활기 차 졌나요?!

 

아다무스: 마음에 들어요. 좋습니다.

 

마티: 예.

 

아다무스: 하지만 좀 줄여야겠군요. 두, 세 단어로 된 것으로 생각해보세요.

 

마티: 그녀를 끝내다!(Get Her Done!)

 

아다무스: 그녀를 끝내다!(웃음) 예, 그 제목은 잘못된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도 있겠군요.

 

마티: 네, 정말 그렇죠. 네.

 

아다무스: 예, 예.

 

마티: 우리는 뒷걸음질 치고 싶진 않아요!

 

아다무스: 예. 우리는 우리의 청중들이 이(치아)를 가졌으면 좋겠어요, 무슨 뜻인지 알죠?(더 많은 웃음)

 

린다: 그와 볼일 끝났나요?

 

아다무스: (웃음) 네, 다음. 제가 말하기 전에 누구 다른 아이디어 없으신가요? 네, 당신은 뭐라고 부르고 싶나요?

 

알라야: Get Her Done 이란 제목으로 이곳을 다니기는 힘들 거예요.

 

아다무스: 예, 예!

 

알라야: 시작(입문) 시리즈.

 

아다무스: 무엇에 대한 시작(입문)이죠?

 

알라야: 우리 자신의 더 많은 것을 향한 시작(입문).

 

아다무스: 예, 사실 나쁘진 않습니다. 사실 좋은 제목이죠. 하지만 뉴에이지 사업에 있어 매일 진행되는 수많은 시작들이 있습니다. 사실 바로 지금도 누군가가 태평양 한 복판에서 드문, 드문 물고기들로 채워져 있는 어떤 포탈을 시작(작동) 시키려고 하고 있죠.(웃음) 하지만 그들은 자신들이 무언가를 열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거기서 좋아하는 것은 자기-시작(착수, 입문) 라는 것이죠. 여러분은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린다: 우!

 

아다무스: 그것은 언제나 무언가를 새로 시작시키는 것이죠.

 

이 가난한 행성에서 - 잠시 하고 싶은 말을 해본다면 - 코코넛 나무에서부터 바위까지 땅위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시작(작동)되도록 하며 돌아다니는 이런 모든 빛의 일꾼들이 존재하는 이 행성이 참 불쌍합니다. 가이아를 혼자 내버려두세요! 제발요! Initiating(시작되게 함, 개시)을 멈추세요. 여러분은 Initiating이 모든 장소를 엉망으로 만드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그들은 "시작시키기", "시작, 착수, 입문"(initiating, initiation), "신성한 입문" 그런 모든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의분산으로서 그것을 사용하고 있지요. 커다란 주의 분산이며, 그렇게 그들은 자기-시작(입문)을 할 필요가 없게 되죠.

 

알라야: 자기-입문

 

아다무스: 예. 그래서 저도 그것을 좋아하긴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구체화해야 하죠. 무언가에 대한 시작, 입문, 오직 자신에 대한 입문. 어떤 것이 되었든 말이죠. 하지만 그렇게 되면 누구도 흥미를 가지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밖으로 나가 무언가를 시작하고 싶어 하기 때문이죠. 네, 좋습니다.

 

린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위대하다고 느끼게 만들어주죠.

 

아다무스: 맞습니다. 다음요.

 

샴브라 1: 당신이 전에 썼던 단어는 어떤가요, 키코Kaiko.(키코로 발음함)

 

아다무스: 키코.(아다무스도 그를 따라 발음) 키코는 기본적으로 부정적인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케이코죠.

 

아다무스: "키-코"는 그와 관련된 문화적 부정성이 있습니다. 제가 그것을 카이호라고 부르지 않은 이유가 바로 그것입니다. 왜냐하면 누군가가 - 에헴, 린다 - 그것을 "아무개"-호 라고 바꾸어 부르게 될 것이거든요.(일부 웃음) 하지만 전 그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사실 그에 대해서도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몇 가지 그에 대해서 생각을 했었죠. 만약 우리가 그것을 칠판에 쓸 수 있다면, (린다가 아이패드가 있는 그의 연단에 간다) 아니요. 칠판요.

 

린다: 오, 그 크고 볼품없는 거요?

 

아다무스: 뭘 말하죠?

 

린다: 작은 칠판이예요, 해보세요!

 

아다무스: 하지만... 제가 사랑스러운 엄마가 되어야하는... 그녀가 쓰고 있어요...에! 오! 상승마스터들에게 이것에 대해서 정말로 말하고 싶군요. 저는 천국에 있습니다. 우리가 이곳에서 가지고 있는 것들을 보세요. 놀라운 장치들. 놀라운 도구들. 보여줄 수 있을까요?

 

린다: 스크린에 올려놓으세요.

 

존(K): 연결이 안됐어요.

 

아다무스: 존에게 주세요(린다가 타블릿을 들고 뒤로 간다)

 

그렇게 저는 그것을 케이코 시리즈라고 부를 지도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린다에게 케이코의 정확한 철자를 가르쳐줄 것입니다. 거의 그렇게 부르려고 했었죠. 왜냐하면 올해는 - 사실 여러분은 완전히 올바른 길로 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열정에 대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거짓된 열정들 말고요. "되돌아오는 것 없이 무언가 깊이 파고들려는" 그런 종류의 낡은 열정들. 하지만 저는 불타는, 불꽃같은, 아름다운. 강렬한, 변형의, 놀라운 열정들을 말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표면에서만 존재했던,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이 드러나도록 허용하지 않았었죠, 그것은 인격을 넘어서고, 인격을 발달시키려는 시도를 넘어섭니다.(린다가 스크린에 "얼간이!"라고 쓰자, 청중들 웃음) 저는 제가 제 칠판을 원한다고, 제 칠판을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장치에 적힌, 오늘 밤 상승 마스터들에게 알려 주게 될 첫 번째 단어군요. 그들이 뭐라고 이야기할지 아세요? "흠, 놀라운 기술이군, 거기에 뭐라고 쓰였나?"(더 많은 웃음) 지우기 모드로 바꿔야겠군요.

 

케이코 철자는 K-a-i-k-h-o입니다. 지난 시간에 그에 대해서 이야기했었죠. 케이코, 내적인 열정. 케이코 혹은 케이호 라고도 쓰여집니다. 하지만 단어를 만들어 봅시다. 안될 거 뭐있나요? 사실, 단어들은 가장 만들기 쉬운 것에 속하죠. 그것이 진정한 내적 열정에서 나온 뿌리를 가지고 있긴 해도, 여러분 자신 만의 단어를 만들어보세요.

 

그렇게 저는 새 시리즈를 케이코 시리즈라고 부르려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열정을 다루게 될 것이거든요. 그러한 열정, 불이 올라오게 될 것이며, 우아하게 여러분의 인격을 불태워버릴 것입니다. 낡은 인격 위에 더 나은 인격을 쌓아올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폴(아무개), 당신이 폴이라고 알고 있는 모든 것들을 우아하게 불태워버릴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불태운다고 말하는 것은, 파괴한다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흠, 저는 그것이 여러분을 죽일 것이라고 말한 것이 아닙니다. 저는 그것이 그럴 것이라고 생각을 하지 않아요.(일부 웃음) 하지만 그것은 폴이었던 모든 것들, 여러분의 이름 "폴"을 포함한 모든 것들을 불태워버릴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의 이름이 정말로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아주 아름답고, 우아한 방식으로 여러분의 생각들을 불태울 것입니다. 제가 예전에, "여러분이 자신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바라보세요. 거울을 보세요."라고 말했었습니다. 먼저 여러분은 약간의 생물학과 생각들로 구성된 작품이죠. 그래서 그것이 그렇게 어려웠던 이유입니다.

 

우리가 핵심에 더 다가갈수록, 우리가 더 많이 영적인 사춘기에 다가갈수록, 실제로, 더 많은 어려움이 존재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진정한 참됨이 거기 존재하기 때문이죠. 그것이 그 안에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덫에 갇혀 있었죠. 그것은 케이코가 그랬던 것처럼 덫에 걸려있었습니다. 진정한 I Am은 덫에 걸려 있었습니다. 그 주변에는 모든 장치들, 활동들, 방해물들이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것들이 아니죠.

 

그리고 케이코가 그것을 불태워버리기 시작할 때, 그것은 벌거벗겨진 것처럼 느껴집니다. 거기에는 여러분 자신을 다시 지어올리고, 자신을 재-정체성화 하기 위한 욕망들이 있을 것이기에, 벌거벗겨진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일정한 기간이 있을 텐데요, 대략 21일 정도 될 것입니다. 연결이 되어 있지 않다는 느낌을 느끼는 기간 말이죠. 하지만 과거해 그러했던 것처럼 비참한 그런 시간은 아닐 것입니다. 사실 그것은 아주 자유로울 것입니다. 약간 겁나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 아주 자유로운 느낌이죠. 그것이 다음 해에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21일 간의 자신이 아무것도 아니라는 느낌을 끝으로, 그것은 가버릴 것입니다. 그것은 역사가 됩니다. 그 기간 동안 여러분의 영혼은 모든 세세한 사항을, 모든 생각을 모든 경험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우리가 키학에서 그에 대해서 말한 것 처럼요. 그리고 그러한 세세한 사항들을 벗겨내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러한 것들은 의미가 없기 때문이죠. 그것은 감정들을 벗겨내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거짓이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그것은 지혜 속으로 정제될 것입니다.

 

그러고 나서 다음 해에, 우리는 그러한 지혜가 정말 어떻게 들어오게 하는 지에 대해서 배우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지금 들어오지 않고 있기 때문이죠. 그것은 다른 어딘가에 있는 것이며, 묻혀 있습니다. 그 지혜를 들여오는 경우는 극히 드물었죠. 하지만 사실 샘이 배운 것은 그것을 가지고 오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는 이러한 방해물들을 건너뛰었습니다. 곧장 그 지혜 속으로 들어갔죠.

 

다른 사람들이 그에게서 질투를 느끼는 부분이며, 그것이 바로 모든 것들이 그를 위해서 작동해가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입니다. 그는 그저 일들을 할 수 있습니다. 그는 그리 영리하지 않아요. 아시다시피, 그들이 그에게 질문을 하면, 역사에 대해서나, 수학, 그런 것들에 대해서 질문을 하면, 그는 그것을 모르며, 그에 대해서 신경을 쓰지도 않지요, 그는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그 지혜 속으로 뛰어 들어가죠. 내면에 있는 진정한 지혜 속으로.

그래서 저는 그것을 케이코 시리즈라고 부를까 하며 매우 진지하게 생각했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깊은 숨을 여러 번 쉬고 나서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 에센스가 뭐지? 우리가 여기서 정말로 하려는 것이 무엇일까?"

 

그러고 나서 그것이 제 머리를 쳤습니다. 다음 페이지를 쓸 준비가 되었나요?(린다에게) 그것이 나를 쳤습니다. 우리가 케이코와 자기 자신에 대한 사랑, 허용하기와 놓아버리기, 우리가 빛의 몸을 가지고 하게 될 모든 것들에 대한 것, 이것은 아주 중요한 단어였습니다. 카리스마(Charisma). 카리스마. 저는 이번 시리즈를 카리스마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예.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K"로 적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가서, 아니요, 린다. C 대신에 K로 적고 밑줄 그으세요.

 

 

카리스마 Kharisma

 

카리스마는 그리스 단어, "Kharis"에서 온 단어입니다. Kharis는 우아하게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아하게 주는 것. 우아한 줌.

 

여러분이 정말로 그 속으로 들어갈 때... 그런데, 거기에는... 영어로서의 카리스마는 종종, 여러분은 그 말을 들으면 카리스마 있는 사람을 떠올리죠. 어떤 부분은 사실이기도 합니다. 카리스마(charisma)라 불리는 무언가가 있죠. 하지만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그들은 그것을 추출해낼 수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화학적인 공식으로 바꿀 수 없습니다. 오늘 오후 이후, 누군가는 Kharisma 알약을 샴브라를 위해서 만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누군가 "글루텐 프리"라고 말한다. 예, 예. 사실 제가 그럴 거 같군요.(아다무스 웃음)

 

하지만 카리스마, 그것은 무엇일까요? 흠, 여러분은 그것이 누군가가 가지고 있는 빛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측컨대 특정한 인격으로요.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는 정치가, 표준적인 정의(개념, 의미)을 사용하는 정치가들은 사람들을 끕니다. 여러분 모두는 카리스마를 가진 사람들을 만나 봤죠. 여러분은 그들의 존재 속에 있으며, 거기에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들의 카리스마 같은 것이죠.

 

하지만 여기에서 그것은 조금 다를 것입니다. 그것은 그저 빛나고, 행복한 인격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카리스마 Kharisma는 내면으로부터의 우아함입니다. 그 카리스마는 자연스럽고 진정으로 참된 여러분 자신입니다. 그것은 인격이 아닙니다. 그것은 진정한 여러분입니다. 그것은 표현하는 I Am입니다.

 

이제, 여기서 나가서는 "나는 내 카리스마를 발전시킬 거야. 나는 그것에 닿을 거야. 나는.... 그것이 우리가 해야 할 것이야. 카리스마 활성화 세션. 나는 나의 카리스마를 활성화 시킬 거야. 던질 물, 던질 통이 어디에 있어요?" 아니, 아니죠.

 

카리스마 그것은 거기에 존재합니다. 이미 여러분 내면에 존재하죠. 그것은 이미 내면에 존재하며, 이제 나올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참된 여러분이며, 여러분 자신에게 그에 대해서 계속 물어보는 부분이죠. 여러분은 계속 말합니다, "흠, 내가 참된가?" 글쎄요, 아닙니다. 사실 여러분은 그렇지 않았었죠.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참됨이 나올 수 있도록, 진정한 여러분의 나올 수 있도록 뒷걸음질 칩니다.

 

당신, 브라더 존(M) - 당신이 내게 큰 미소를 지었기 때문에, 당신을 지목할 것입니다 - 꾀 흥미로운 인격 발전이죠. 하지만 저는 당신을 보았습니다, 제 말은, 저는 당신이 자신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작은 미소를 지을 수밖에 없었죠. 그것은 당신이 아닙니다. 당신은 그것을 알고 있으며, 그것을 가지고 분투했습니다. 여러분 모두와 마찬가지로요. 하지만 저는 여기서 브라더 존을 지목해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말하죠, "하지만 나는 나 자신을 가지고 작업을 계속하고, 나 자신을 발전시켜 나가고,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고, 그러고 나서 나 자신을 찾으러 나가야 돼."라고 말합니다. 흠, 제가 두 손 들도록 만들죠.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어떤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무 것도 하지 않아도 돼요, 존(John)- 예전의 존, 과거의 존이여. 카리스마가 스스로 나오게 하는 것 이외에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어요. 그건 벌써부터 거기 있었습니다. 그걸 작동 하려고 할 필요도 없어요. 물을 주지 않아도 됩니다. 당신은 카리스마에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그게 바로 도전이 될 것입니다. 뭐라도 하고 싶어질 겁니다. 여러분은 말할 거예요, 여러분의 성격이 말하겠죠, “이런, 뒌장, 카리스마를 가지고 뭐라도 해야겠어! 이걸 계발할 필요가 있어 . 카리스마에 호흡을 불어 넣어야 해.” 아닙니다, 카리스마가 스스로 나오게 하는 것 말고는 달리 아무것도 할 것이 업습니다. 그래서 허용하기(Allowing)가 맞았던 겁니다. 이 시리즈는 허용하기(Allowing Series) 시리즈이지요, 또한, 허용하기는 여러분이 해야 하는 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카리스마는, 이렇게도 부를 수 있겠습니다, 당신 내면의 빛이라고요. 그렇지만 저는 이 걸 빛이라고 부르고 싶지는 않습니다. 카리스마는 아이엠의 표현입니다. 당신이 먼지를 털어 내고 유전적 몸과 성격 같은 당신 것이 아닌 다른 모든 것들을 싹 치워버렸을 때.... 어떻게 이 부분을 충분히 강조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의 정체성과 성격은 진정한 여러분이 아닙니다. 당신의 정체성과 성격은 외지로부터 굴러온 많은 벽돌들로 대충 허접하게 만들어진 것들입니다. 흥미로워 보이는 방법들로 닥치는 대로 대충 만들어 졌습니다. 여러분이 창의적인 아티스틱한 방법이라고 부를 것 같은 방법으로요. 그렇지만 여러분은 이제 이런 방법이 넌덜머리가 났습니다. 이건 저도 알고 여러분도 알죠. 우리 모두 이런 것들이 지겹다는 것을 알죠. 그래요, 대부분의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카리스마는 자연스러운 자기 자신이 뿜어져 나오는 것입니다. 카리스마의 멋있는 부분은, 그건 이미 거기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단지 카리스마가 스스로 나오게 허용하면 말이죠. 여러분이 이것의 속성이나 다른 점들이 뭐가 있는지 정의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제가 텔레파시로 크림 넣은 커피 한 잔 부탁하는 메시지 보내지 않았던가요?

 

린다: 네, 네, 네! 알았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그런데 지금은 린다가 쓰는 것 좀 해주었으면 하는데요...

 

린다: 오... (웃음)

 

아다무스: 아니, 아니, 가져다주세요.... 사랑하는 린다, 그 건 다른 사람에게 부탁해도 되지 않을까요.

 

그래서 카리스마란. 카리스마에서 중요한 것은, 그런데 이런 것까지 언급한다는 것이 썩 내키지는 않네요, 왜냐하면 제 이야기가 어떤 기대들을 만들어 내서 우리가 카리스마는 잊어버리게 되면 다음번에는 ‘카리스마 엉덩이 후려 차기 세션’을 해야 할 것 같아서 말이죠.

 

카리스마는요...

 

사트: 또 카펫에 물을 부어버리려고 그러시죠?

 

아다무스: (싱긋 웃으며) 예~

 

카리스마는 참다운 끌림입니다. 진실한 끌림이죠. 많은 책들이 끌림의 법칙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흥미롭죠, 옳은 방향으로 가고 있어요, 그렇지만 이 책들은 매우 정신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자기가 뭘 원하는지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즈 즈 즈 즈 즈, 그건 먹히지 않습니다. 전혀 효과적이지 않지요. 그러면 사람들은 실망하고 자기 자신에 대해 부정적이 되다가 자기 자신을 이렇게 정의 합니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들을 끌어오는 것을 더럽게 못 해. 누구도 나를 좋아하지 않을 거야, 왜냐하면 나는 아무것도 끌어 당지지 못하니까.” 아니요, 당신은 끌림에 대해 진실 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끌림에 대해서 매우 정신적이 됩니다.

 

정신에는 케이코, 불꽃, 열정이 아주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이건 전혀 오센틱(authentic)하지 않아요. 매 번 당신이 생각에 빠질 때, 대부분의 생각들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95%의 생각들은, 당신이 어떤 것에 대해서 생각할 때조차 , 당신 것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아직도 당신은 그것이 당신 것인 듯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행동합니다. 여러분은 그 것인 당신 것인 냥 실천해 보이고 있어요. 그렇지 않은데 말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모든 것들을 벗겨내고 여러분 것인 것들만 남길 것입니다.

 

카리스마가 나가서 외향적이 되는 것을 뜻하지는 않습니다. 길에 나가서 모든 사람과 악수를 하고, 마트에서 농담을 하는 것을 말하는 것도 아닙니다. 아니요, 여러분이 그렇게 하면 바보같아 보이겠죠. (몇몇이 웃는다.)

 

카리스마는 자연스러운 끌림입니다. 이것은 에너지를 자연스럽게 끌어당깁니다. 사람들도 끌어당깁니다.

 

실제로, 샘이 말수가 적다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샘은 많은 말이 많지 않고, 또 그럴 필요도 없습니다. 샘이 한 말들은 매우 명확하고 그 자신으로부터 나옵니다. 그는 말을 중얼거리지 않습니다. (중얼중얼) 샘이 말을 할 때는 몇마다 안 되지만, 매우 명확하며 모든 사람들이 그의 말에 귀를 기울입니다. 사람들은 그의 입에서 나온 소리들을 흘려듣지 않습니다. 그들은 샘의 카리스마를 느끼죠, 샘은 상당히 카리스마가 있거든요.

 

사람들은 말할 겁니다. “샘은 카리스마가 있고 매력적이야. 왜냐하면 걔가 몸이 좋잖아. 샘은 말이야....... 그 친구 정말 뭔가 있지. 샘은 웃는 게 멋있거나 예쁜 눈을 가져서 그런야.”

 

그러나 사람들은 정당화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카리스마에 대해서 어떻게 정의해야 할지도 모르고 어떻게 이야기해야 할지도 모르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그들은 다른 것들에 대해서 고려 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샘이 카리스마 있는 건, 그가 자신을 드러내기 때문입니다. 많고 많은 생각들과 자신의 것이 아닌 많은 것들로 샘은 스스로를 오염시키지도 않습니다. 샘은 육체적은 사춘기를 겪으면서, 영적인 사춘기도 지났습니다. 그는 어마어마한 카리스마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카리스마- 만약 어려분이 카리스마의 진정한 정의를 내린다면-그건 우아함의 선물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가장 먼저 자기 자신에게 주는 것이고 그런 다음에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에게도 주게 되겠지요.

 

카리스마는 오센틱 합니다. 카리스마는 아이엠입니다. 이것은 성격이 필요 없습니다. 카리스마는 스스로의 정체성을 증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카리스마는 계획, 프로그램과 목표들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정말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자기 자신을 분주히 만들기 위해 목표들이 필요하고 이 목표를 이루면서 만족해합니다. 카리스마는 이런 것들이 필요 없습니다.

 

카리스마는 여러분입니다. 그리고 제가 말하고 있는 단어들이 맞는데요, 그 것들은 단지 다른 단어들일 뿐이지만 , 그렇지만 저는 카리스마를 조금 느껴보라고 요청드립니다. - 조금은 미랍같은 것인데요, 이번 세션은 십 분, 십오 분 정도 여러분의 카리스마를 느껴보는 것에 조금 더 가깝습니다.

  

 

카리스마 미랍

 

음악이 준비되면, 제가 큐 드릴 때까지 음악을 틀지 말아주세요.

 

숨을 깊게 들이 마쉬세요. 그리고 조명을 낮춰주세요.

 

여러분은 오랜 시간동안 어떤 것을 찾고 있습니다. 그건 거기 있는 줄은 알지만 어떻게 하면 닿을 수 있는지 몰랐던 것이죠. 이 건 그동안 결코 여러분의 것이 아닌 생각들로 덮여 있었습니다. 이 생각들은 몸이 나르고 있었죠, 몸도 여러분의 것은 아니지만요.

 

깊이 좋은 호흡을 하세요. 그리고 카리스마라고 하는 것을 느껴보세요.

 

지금, 카리스마에 대해서 생각하지 마시고, 카리스마가 스스로 나오도록 두세요. 밖에서 카리스마를 찾으려고 하지 마시고, 카리스마가 원래 있었다는 것을 인식하세요. 그것을 여러분의 이름을 넣어 정체성을 부여하지 마세요. 카리스마는 존의 카리스마, 스테판의 카리스마, 혹은 당신의 카리스마도 아닙니다.

 

이 건 성격을 만들어내자는 것이 아닙니다. 이건 성격을 구축하자고 하는 것이 아니에요.

 

(음악이 시작된다. 사용된 음악들은 PremiumBeat.com 에서 가져왔습니다.)

 

카리스마는 성격이라는 벽을 이루는 벽돌 중에 하나가 아닙니다. 카리스마는 이 벽 너머에 존재해 왔던 것입니다.

 

여러분이 카리스마를 가지고 해야 하는 것은 없어요. 카리스마를 성취할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카리스마를 여러분의 인생 일화들에 엮을 수 없습니다.

 

카리스마, 내면에 있는 품위, 우아함의 선물은 여러분의 오센틱한 부분입니다. 여러분에게 느껴지기를 원하는 여러분 일부입니다.

 

자 크게 깊은 호흡 하시구요, 조명을 낮춰주세요, 감사합니다. 음악도 좀 키워주세요.

 

아이엠의 자연스러운 상태가 카리스마입니다.

 

이것은 스스로 흐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여기에는 컨트롤이 없습니다. 이곳에서는 카리스마를 작은 박스 안에 구겨 넣는 일은 없습니다. 카리스마는 표현입니다.

 

카리스마는 자연적으로 불안전하다고 절대 느끼지 않는 것입니다. 성격이란-당신의 성격- 불안전 하다고 느끼는 때가 많이 있습니다. 카리스마는 절대로 불안전 하지 않습니다. 카리스마는 몸이나 정체성을 지키려고 노력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안전하지 않을 수 없지요.

 

카리스마는 광채 같은 것입니다. 이건 절대 마음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만약 여러분이 카리스마에 대해서 생각하려고 한다면, 조금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마음은 이해할 수 없으니까요.

 

그리고 여러분의 성격을 관리하는 부분(personality manager)이 카리스마가 뭔지 알아내려고 한다면, 그건 잘 되지 않을 겁니다. 카리스마는 성격의 일부분이 될 수 없지요, 절대로요.

 

이런 작업은 여러분의 성격을 관리하는 부분을 좌절하게 할 것입니다. 그건 여러 가지 것들을 가져와서 관리하고 성격의 수행원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카리스마는 측면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앞으로도 결코 측면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카리스마는 영적인, 재정적인 혹은 다른 어떤 것들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카리스마는 떠다니고, 높이 솟고, 확장하고 춤을 춥니다.

 

카리스마는 디테일 때문에 괴로워하지 않습니다.

 

카리스마는 과거 때문에 힘들어 하지 않습니다.

 

카리스마는 철학 때문에 시름하지 않습니다.

 

카리스마는 오센틱하지 않은 것을 참아내지 않습니다.

 

카리스마는 덫에 걸리거나, 조종당하거나, 작업을 요구하거나 상처받지 않습니다.

 

카리스마의 최고의, 어쩌면 유일한 친구란 케이코입니다. 케이코는 카리스마의 바로 옆집에 살지요.

 

이 둘은 많은 노래를 함께 부릅니다.

 

카리스마와 케이코는 서로를 이해합니다. 이 둘 모두 정의되지 않고, 구조화되지 않고 아무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카리스마, 케이코, 열정.

 

 

명확함과 우아함

 

카리스마는 여러분이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절대 카리스마를 개발할 수 없습니다. 저는 개발해보려는 시도도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카리스마를 발전시키려고 하거나 크게 키우려고 시도하지 마세요, 그 것은 성격이 즐기는 진정한 마쿄 게임입니다.

 

카리스마는 가슴 안의 가슴이며(heart of hearts), 참다운 자기 자신(genuine Self.)입니다.

 

그러니 카리스마를 지배해볼까, 운영해볼까, 사용해볼까 혹은 기만해볼까 시도하려고 생각하기 이전에 포기 하세요.

 

여러분은 오랜 동안 이 질문을 해왔습니다. “내가 진정한 존재인가? 나는 정말 진정성이 있는 존재인가?”

 

자 이 시점에 깊은 호흡을 한 번 하겠습니다. 여러분 안에 있는 모든 것들을 통제하려는 생각을 내려놓으세요.

 

자연스러운 물, 에너지의 흐름을 다른 방향으로 바꾸려고 하지 마세요. 환한 빛을 내는 여러분의 카리스마를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이라고 생각하는 것들 보다 위에 올려놓으세요. 모든 생각, 모든 성격적 특성, 모든 실패와 성공.

 

이제 카리스마가 이것들의 수면위로 떠올려 그 위에 올려놓으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성격을 개발하고 개선하려는 시도들이 헛된 것이라는 것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심지어 다른 몸을 가졌음에도 이번 생을 거쳐 다음 생으로 이어지면서 까지 성격을 영원한 것으로 만들려고 했습니다. (이런 많은 시도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매달려 노력했던 것은 그저 성격일 뿐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카리스마를 느끼기 시작하면서, (여러분의 카리스마), 여러분은 그런 시도들이 진실로 헛된 것임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이런 시도를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진정 여러분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는 것들을 보호하고, 틀을 잡고, 지켜내는데 쏟아 부었던가요?

 

그러나 이 카리스마를, 여러분이 있는 그대로 놓아두면 – 만일 여러분이 카리스마를 여러분의 최근 성격의 일부로 엮어 넣으려고 하지 않는다면 말이죠.- 여러분은 진정으로 자신이 누구인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카리스마는 자유로운 성격 자체이며 자유로운 아이엠입니다.

 

여러분은 카리스마가 어떤 작업도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을 열심히 하는 것에 너무도 익숙해져있지만, 카리스마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카리스마는 시간이 걸리는 일도 아닙니다. 여러분은 꽁꽁 접혀있는 것들을 하나하나 펴는데 익숙합니다. 심지어는 저에게 “(작업을 열심히 해야 한다는 생각의 패턴을 넘어서기는 했지만, 분주하게 의욕적으로) 시작합시다!” 라고 말합니다. 좋습니다. 여기 있어요. 이것은 당신의 카리스마, 케이코입니다. 카리스마, 열정- 아이엠 우아함의 열정.

 

지금 카리스마를 받아드릴 수 있나요?

 

여러분은 카리스마가 진실한 여러분 자신이도록 허용할 수 있나요?

 

이것은 느낌입니다, 내 친구들이여. 생각이 아닙니다. 느낌이죠. 이것은 앎입니다.

 

이것은 마치 깨끗한 행주 하나와 창문 닦는 세제를 들고 오래 쌓인 먼지를 닦아내는 것과 같습니다. 카리스마가 빛을 발할 수 있게요.

 

카리스마는 여러분을 여러분의 마음과 성격이 상상할 수 없었던 곳으로 데리고 갑니다. 그러니 카리스마를 조종하고 조작하려고 하지 마세요.

 

그렇게 하려고 하면 카리스마는 여러분이 상상하지 못했던 것을 공격할 것입니다. 카리스마는 진정한 자석입니다. 정말 그렇지요. 자석이에요. 여러분이 끌림의 법칙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데, 끌림의 법칙은 너무 정신적이기 때문에 저는 그 것의 열혈 팬이 아닙니다. 끌림의 법칙은 케이코나 열정과는 관련이 없지요. 이는 마음에서 나오고 제한적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의 카리스마는 유인 물질이고 자석이며 자력입니다. 카리스마는 여러분에게 많은 것을 가져다주는 것이지요. 여러분이 그 것들에 대해서 생각해서도 아니고, 몸부림을 치거나 스트레스를 받거나 혹은 정신적으로 집중을 해서도 아닙니다. 너무도 편안하고 우아하게 카리스마는 많은 것들을 자연스럽게 가지고 옵니다. 처음에는 이 자연스러움이 무척 놀라울 수 있습니다. 카리스마는 사람을 데려옵니다. 기회들을 가져옵니다. 천사적 존재들도 불러옵니다. 카리스마는 지구에 존재하는 천신과 요정 같은 존재들도 불러옵니다. 이런 모든 것들은 우아하게 가져옵니다. 밀어 붙여서가 아니라, 우아함 속에서 기분 좋게 말이죠. 카리스마는 에너지를 가지고 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마침내 오센틱한 존재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결국에는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자유롭게 놓아줍니다.

 

크게 호흡하세요, K로 시작되는 카리스마 시리즈를 위해서요.

 

크게 호흡하세요. 그리고 다시 한 번 카리스마를 그저 느껴보세요. 카리스마가 여러분의 몸을 타고 흐르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느껴보세요. 툭 터놓고 자유롭게요.

 

엇, 지금 몇몇 분들이 카리스마를 조종하려고 하는 것이 보입니다. 아니요, 열어 놓고 자유롭게요. 정신적인 생각들로 몸의 특정 부분을 힐링 하려고 하지 마세요. 아시겠죠, 갑자기 여러분들은 조종하고 있어요. 그런 방법에서 벗어나세요.

 

카리스마가, 영혼의 우아함이, 여러분의 생각 안에 들어오도록 하세요. 생각들, 오우, 이것들은 오래되고 질긴 나쁜 놈들이지만, 카리스마가 생각 안으로 흐르게 하세요. 생각은 딱 괴팍하기 짝이 없는 늙은 뱃사람 같은 놈들이죠. 바다에 나와 있는지 무척 오래된.

 

카리스마는 우주의 단일한 에너지의 일부가 아니라 이것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이런 카리스마가 여러분의 생각과 마음으로 들어오게 하세요.

 

지금 여러분이 카리스마를 마음에 들어오게 한다면, 아주 잘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마음을 요새처럼 만들었거든요. 이제부터 여러분은 (카리스마가 아닌) 온갖 외부의 것들을 마음에 들어오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여러분은 많은 것들을 받아들이고 있었지요.

 

그래서 여러분은 깊은 호흡을 하면서 그것이 어떤 것인지 잠시 느껴봅니다. 여러분의 카리스마, 여러분의 오센틱함이 생각들 속으로 들어갑니다. 마치 물과 기름 같지요, 그렇지 않나요?

 

(아다무스가 빙그레 웃는다.)

 

카리스마는 잔해들을 흘려버리고, 파이프들을 청소하는데 탁월한 방법입니다. 여러분이 카르스마를 있는 그대로 그저 두신 다면요. 밀어붙이려고 하지 않으신다면 말이죠. 이것은 허용에 관한 것입니다.

 

잠시 여러분의 생각에 흐르고 있는 카리스마가 무엇 같은지 느껴보세요.

 

이렇게 볼 수 있겠는데요 – 이 둘이 한 편의 연극 공연을 만들 것입니다. - 여러분의 생각이 말을 합니다. “안녕, 나는 생각이라고 해. 넌 카리스마겠지. 환영한다. 내가 여기 주인이야. 내가 이곳을 만들었어. 내가 하라는 대로 하고 나를 떠받들고 나를 돋보이게 하는 한, 너는 여기 있어도 괜찮아. 그래, 그냥 너는 카리스마일 뿐이잖아. 여기 내가 성격님이시다.”

여러분의 카리스마는 침을 뱉습니다. 카리스마는 성격이 하라는 대로 하지도 않을 것이고 그럴 수도 없죠. 카리스마는 조종, 이용당하거나 멍청이가 하라는 대로 할 리가 없습니다.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깊게 호흡하세요. 카리스마에 호흡을 불어 넣으세요.

 

카리스마, 빛의 몸, 이러한 모든 경이로운 것들, 사랑.

모두 우리가 이번 해에 이야기 할 것들입니다. 그리고 그 중심은 카리스마입니다.

 

 

분명하게 하기 (To Clarify)

 

지금 이 시간이 끝나기 전에 저는 이 거 하나를 분명하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카리스마를 매력적인, 어쩌면 조금은 섹시한 것을 뜻하면서 사용해왔습니다. 저항할 수 없는 미지의 성격적 특징

 

카리스마는 그것들 저 너머에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에센스입니다. 그리스 사람들이 카리스마라는 단어를 만들어 냈던 당시의 언어적 뿌리로 돌아가 봅시다. 이 단어의 뜻은 우아함의 선물이었습니다. 그들이 정말로 의도한 뜻은 스스로를 우아하게 대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에는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을 우아하게 대하게 되겠지요. 스스로를 우아하게 대한 다는 것은, 다른 사람들을 우아하게 대하기 위해서라거나 카리스마 있는 사람이 돼서 자연스럽게 사람들을 끌어당기려고 하는 것도 아닙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매우 강하고 자연스러운 이끌림이 있습니다. 카리스마는 자연스럽게 에너지와 사람들 그리고 다른 것들을 끌어당깁니다. 카리스마는 단순히 여러분에게 이것들을 가져다줍니다. 그래서 카리스마 있는 사람들은 이런 능력이 조금 있는 것이지요. 주위에서 사람들이 같이 있고 싶어 하는 사람에게 에너지도 함께 하고 싶어 하고 나비도 같이 있고 싶어 합니다. 이런 사람들이 바로 카리스마 있는 사람인 것이죠. 그렇지만 이런 일은 여러분이 인위적으로 만들 수 있는 일은 아닙니다. 이것은 당신 안에 있는 정말 진실한 것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는 것입니다.

 

그러면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지금 혹은 올해 늦게 21일 정도 되는 기간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성격의 끝자락까지 오게 되었다고 느끼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성격의 끝자락입니다. 여러분은 다시 한 번 심연(깊은 구렁)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무섭지 않습니다. 여러분을 아프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느 정도 여러분을 위협하겠지만, 여러분은 다음 지점으로 오게 될 것입니다. 다음 지점은 무엇보다도 성격의 기만을 드러내 보이는 일입니다. 무엇이 진실한 것이 아닌지 밝히는 것입니다. 참이 아닌 것들을 진실하고 정당하게 만들기 위해 그리고 여러분 자신의 정당성을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얼마나 열심히 작업해왔는지 드러내 보이는 일입니다, 그러나 그렇다 할지라도 참이 아닌 것들은 진실한 것이 되지는 않았습니다. 진실하지 않은 것들은 진정한 여러분이 아닙니다. 자 이제 카리스마의 흐름 안에서 허용하세요.

 

카리스마는 성격을 대신한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카리스마는 여러분이 성격이라 부르는 여러분 자신을 휩싸고, 뒤덮습니다.

 

여러분이 지금 이것을 정말로 수량화 하는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느낌입니다. 그것은 표현입니다. 여러분은 카리스마에 관련된 다섯 개 혹은 열 개의 단계들을 통과해 나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마치 빛의 몸의 다양한 레벨들과 통합하기 위한 여러 단계들을 통과해 가지는 않았던 것처럼 말이죠. 정말 다양한 단계들이 있냐고요? 비슷한데요, 그러나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빛의 몸과 카리스마의 이러한 여러 단계들을 우리는 통과 할 수 있고 과학적으로 분해해서 카리스마에는 18개의 속성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저 허용하도록 합시다. 빛의 몸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서로 다른 레벨들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이것을 과학적으로 수량화 하여 서로 다른 레벨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그래야 하나요? 이것은 그저 주위분산일 뿐입니다.

 

한 번 숨을 깊게 들이마시고 허용하겠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여러분은 벌써 거기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그곳에 도착해 있었지요. 토비아스는 , 여러분은 이미 상승했고, 지금 여러분은 단지 상승에 이르는 여정을 경험하고 있다고 자주 말했습니다. 그러니 이미 모든 것은 이루어졌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리고 카리스마에 노력을 쏟는 움직임을 멈추세요.

 

크게 숨을 들이마시고 느껴보세요.

 

아다무스와 샴브라들: 창조된 모든 것들은 모두 다 괜찮습니다.

 

아다무스: 고맙습니다,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감사합니다.

 

 

번역: 엉겅퀴,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