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시리즈 10장 샤우드, 발견 10


 

진행: 아다무스

 

채널: 콜드레(제프리 하피)

 

번역: 플로뷰

 

날짜: 2014년 6월 14일

 

제공: 크림슨 써클 www.crimsoncircle.com


 

* 원문 및 동영상:
http://www.crimsoncircle.com/LibraryTextViewer.aspx?ContentID=610

http://new.livestream.com/accounts/1862284/events/1690394

 

 

 

 

나는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주권적 영토의 아다무스입니다.


(심호흡하고 눈을 뜨면서) 흠. 흠 (청중 박수) 흠. 흠.

(말없이 새로 오픈한 ‘CCCC 크림슨 써클 커넥션 센터'의 여기저기를 둘러보기 시작한다. 아다무스가 연단의 로고를 문지르자 청중 웃음)

흠.

LINDA: 오~! (아다가 무대 뒤 판넬을 들춰본다.)

ADAMUS: 흠. 흠. (남자 화장실에 들러 일을 보고 물을 내리고 나오자 청중 웃음)

ADAMUS: (여자 화장실도 열어보고 재빨리 닫는다.) 어!

LINDA: 정말이세요?

(린다와 제프의 녹색 방에 들어가 슬라이드 모임때 청중이 가져온 코냑 술병을 들고 나온다. 이어서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 쭉 둘러보고 들어온다.)

ADAMUS: 흠.

(계속해서 아무런 말없이 뒤쪽의 스탭진으로 가서 설비들을 살펴본다.)

LINDA: 방송이 중단된 게 아닙니다. 아다무스가 새로운 공간을 둘러보는 중입니다.

(아다가 스탭석에 앉아 있는 조셉 콜린스를 일어나게 해 어깨를 걸고 인사하니 청중 박수. 이어서 두 가지 언어의 동시통역이 가능한 통역 부스로 들어가 모두에게 손을 흔든다.)

청취하는 분들께 말씀드리는데, 아다무스의 시찰이 여전히 계속되고 있답니다. (더 많은 웃음) 


ADAMUS: (이렇게 말없이 3~4분여 둘러보고 다시 무대 앞으로 나와서) 이제 나는 깨달음을 위한 크림슨 써클 커넥션 센터(CCCC)가 오픈했음을 선언합니다. (청중 환호와 박수)

LINDA: 감사합니다! 오, 고마워요, 아다무스!


ADAMUS: 나는 여러분이 여기서 거쳐 가야만 했던 허가 과정이 있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우리가 마침내 에너지 역학위에 서명하기 전까지는, 그것은 공식적인 게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공식화되었습니다.

그래서 친애하는 샴브라여, 이곳은 아마도 많은 분들이 처음으로 오게 될 여러분의 집입니다. 아, 그렇습니다.


오늘 밤 내가 상승마스터 클럽에 갈 때, 나는 자랑스러워하는 아빠같을 것입니다. 나는 모든 시대에 걸쳐 위대한 어떤 상승 마스터들에게 말할 것입니다. “그런데 자네들 그룹의 커넥션 센터는 어떤가? (청중 웃음) 기술은 어느 정도이고 무대 조명은 어떠한가? 이 아름다운 무대 장치는 어떤가?” 아, 나는 아주 뿌듯해할 것인데, 그들은 서둘러야 할 것이기 때문이죠. 그들은 자신의 그룹들로 하여금 똑같이 아름다운 뭔가를 세우게 해야만 할 겁니다. 자, 샴브라여, 잘 만드셨습니다. 아주 잘 만드셨어요. 감사합니다. (청중 박수) 잘 하셨습니다. 


자, 이 아름다운 장소속으로, 콜드레 및 린다가 말했듯이, 진실로 새로운 에너지인 이 장소속으로 깊게 호흡해봅시다. 이곳이 탄생된 방식이나 운영되게 될 방식, 그리고 바로 이곳에 각인되고 있는 에너지들은 진실로 새로운 에너지입니다. 콜드레가 이걸 말해달라는군요, 그러니까 어제 우리가 이곳에서 키학 모임을 했을 때, 나는 오늘의 이 순간을 위해 아껴두고 싶었기에 눈을 뜨지 않고 진행했다는 것을 말입니다. (역주: 샤우드 전날 새로운 센터에서 키학3기 졸업 모임이 온오프상에서 진행됐으며, 198명의 샴브라로 구성된 키학 4기는 6월 7일에 온라인상으로 첫 모임을 가졌다.)


그러니까, 우리 천사적 존재들은 일들을 약간 다르게 봅니다. 우리는 에너지와 패턴들, 소용돌이치는 색깔들, 무질서 같은 것들을 봅니다. 하지만 우리가 인간의 눈을 통해서 그것을 보기 전까지는, 이 경우엔 콜드레의 눈을 통해서 보는 건데, 그것은 같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나는 눈을 뜨고서 마침내 이 장소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오늘의 이 순간을 예비해두었죠.


나는 단지 창문들이나 벽들, 장비들만을 보지는 않습니다. 나는 잠재성을, 바로 이 곳에서 일어날 변형의 잠재성들을 봅니다. 여러분이 몸소 이 자리에 있든, 아니면 온라인으로 연결되어 있든, 그것은 중요치 않습니다. 그것은 동일합니다. 우리는 아무 것도 잃지 않는데, 그것에 에너지를 투입하거나 기여하고 관련된 모든 이들에 의해 그토록 큰 열정과 헌신으로 세워졌을 때는 특히 그렇습니다. (카펫 위에 서서 발을 굴러 보면서) 오, 콜드레는 거품 패딩을 한 이 멋진 카펫을 좋아하죠.  


그래서 그것이 이처럼 이뤄지면, 에너지가 이 모든 장비를 통해서 곧바로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모든 분들에게로 흐릅니다. 그렇기에 설령 여러분이 지구의 다른 지역에 앉아있더라도 여러분은 이 자리의 모든 분들처럼 이 커넥션 센터에 연결됩니다.


나는 이곳에서 일어날 수 있는 잠재성들을 봅니다. 단지 나만의 무대가 아닙니다, 이곳은 샴브라들의 무대입니다. 그냥 내 연단은 사용하지 마세요. (일부 웃음) 이곳은 다름 사람들에게 새로운 에너지에 대해서 가져가거나 가르치거나 나눌 뭔가를 가진 모든 분들을 위한 장소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오, 네, 그 무대에 서고 싶습니다. 나는 번쩍이는 조명아래의 거기에 서길 원해요.”라고 말하기 전에, 잠시 멈추세요. 왜냐하면 오직, 오직 새로운 에너지에서 나오고 깨달음에 대한 일들만이, 파워나 통제, 조종이 아닌, 오직 새로운 에너지나 깨달음을 위한 사항들만이 이 자리에서 제공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내가 아닌 여러분이 그 안에 세워둔 역학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바로 그것이 우리는 바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에 준비가 됐습니다.”라고 말했는데, 그것이 여러분의 헌신이었죠.


지난 1월에 나는 말했습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떠나세요. 이곳을 떠나세요.” 나는 여러분이 그걸 여기까지 받아들였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청중 웃음) “코울 크리크 계곡을 떠나세요. 회관을 떠나세요, 그래서 여러분이 마스터가 아니라면, 여러분이 정말로 그러한 책임과 쉬움, 우아함에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돌아오지 마세요. 준비되지 않았다면 돌아오지 마세요.”


친애하는 벗들이여, 그것은 마법의 순간이었습니다. 그것은 참으로 마법의 순간이었죠. 그것은 내가 말했던 단지 어떤 말들일 뿐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원했던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은 말하고 있었죠. “우리는 준비가 됐습니다. 그걸 서둘러 해냅시다. 그것에 대한 말은 그만하고 그것을 해냅시다. 그 새로운 에너지 일들로 들어갑시다. 빌어먹을 그 모든 해묵은 방식들은 끝냅시다. 빌어먹을 의심들이나 두려움들은 끝내고 그저 서둘러 그걸 해냅시다.” 맞나요? 나는 여러분이 그렇게 말하는 걸 들었다고 생각했습니다.  

 

깨달음 Enlightenment

그래서 우리는 여전히 이원성의 세상에 둘러 쌓여있는 새로운 에너지 안에 들어와 있습니다. 내가 어제 그것에 대해 키학커들에게 말했는데, 여전히 이원성의 세상에 둘러 쌓여있는 새로운 에너지 안에서 마스터로서 걷고 말해간다는 것은 참으로 도전이자 또한 경이로운 경험이라고 말했습니다. 옛날의 마스터들은 하지 못했던 일입니다. 그들은 떠났습니다. 그들은 물리적 몸을 벗고 떠났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물리적 몸에게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그들은 그럴만한 물리적 몸을 준비하지 못했습니다.   


사실을 말하자면, 그들의 물리적 몸이 거의 거부했습니다. 그렇기에 그들의 깨달음에서는, 그 직후에 바로 떠났던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머무르겠다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깨달음이 멘탈적인 것이 아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전혀 아니죠, 노, 노. 여러분은 세상의 모든 철학들을 읽을 수 있겠지만, 그 어떤 것도 여러분이 자신에게 줄 수 있는 깨달음의 경험을 주지 못할 것입니다.


깨달음은 모든 것을 아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콜드레가 최근에 (6월 샴브라 뉴스레터에) 썼듯이, 깨달음은 자신이 정확한 순간에 정확히 알아야 할 것을 아는 것입니다. 모든 지식이나 사실들, 숫자들을 들고 다니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을 정확히 그 순간에 알게 될 것임을 그냥 절대적으로 내재적으로 신뢰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다른 어딘가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러분 자신에게서 나옵니다.


깨달음은 진실로 이제껏 아주 소수의 존재들만이 그들 자신에게 주었던 경험입니다. 나는 그들을 담대하고 거침없는 존재들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미친 존재들이라고 말할 겁니다. 그것은 경험입니다. 그것은 통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자신을 전면적으로 통합해내는 것입니다. 그것은 수용입니다. (린다가 의자에서 일어나려하니) 지금은 떠나지 마세요, 친애하는 이여. 하지만 부디...

LINDA: 나에게 잔소리하실 건가요?


ADAMUS: 그것은 자신을 사랑스럽게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그것은 파워가 필요치 않다는 것을 인지하는 것입니다. 그건 어려운 일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모임들에서 그것을 거듭 반복해서 말해왔습니다. 그것은 멘탈 개념이나 지적인 개념으로 시작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스스로 경험하기 전까지는 여전히 그렇습니다. 파워는 전혀 필요치 않는데, 여러분이 필요로 할 그 모든 에너지가 이미 여기에 있기 때문입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때때로 나는 내가 어떤 분들에게 좀 심하게 군다는 말을 듣습니다.

LINDA: 오, 아니에요!

ADAMUS: 오, 그렇게 말하는 게 바로 바로 당신이죠! (청중 웃음) 하지만 그것은 사실인데, 왜냐하면 이번 생애에서 이 몸속에서 깨달음이라 불리는 것을 원하는 여러분의 결심이 확고하고, 그 점에서 여러분이 자신에게 심하게 굴어왔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기다리길 원치 않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그것을 원합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그것에 대해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속으로 움직여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마도....그걸 요약하자면, 여러분은 그것을 향해 일해 갈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여러분은 단지 그 속에 있으면 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허락해줘야만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공부해갈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 자신을 그 속으로 압박해 들어가거나 수행해서 들어갈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허락해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편안해할 수 있으며, 그러면 그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대의 도전들 중 하나로서, 내가 여러분과 함께 다루고 싶은 첫 번째 사항들 중 하나는 여러분의 생물학적 몸에 대한 것입니다. 생물학적 몸 말이죠. 종종 깨달음에 대한 모든 것이 얼마간 멘탈적으로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많은 생각하기나 많은 생각들이 있죠, 하지만 여러분은 이러한 지점에 이르렀으며, 그래서 우리가 생물학적 몸을 다룰 시간이 됐습니다.  

그것이 내가 오늘 하고 싶은 일입니다. 우리는 몸에 대한 어떤 경험들속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생물학적 몸 안에서의 삶

이 공간에 있거나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여러분 모두는 몸에 어떤 이슈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이해할만합니다. 이 생물학 용기는 오랫동안 이질적인 것이었기 때문이죠. 여러분이 천사적 몸 상태에서, 여러분의 비물리적 존재 상태에서 처음으로 여기 지구에 들어와 갑자기 생물학적 몸을 취하기 시작했을 때, 그것은 아주 거북하고 아주 불편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것에 적응하려 애쓰면서 많은 생애들을 보내왔지만, 그 무엇보다도 생물학적 몸은 여러분의 등에 달라붙은 원숭이와 같았습니다, 늘 여러분의 머리를 때려대고, 여러분의 귀에 대고 떠들어대며, 늘 등에서 귀찮게 구는 원숭이와 같았는데, 여러분은 그것을 참아왔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참고 등 위의 그러한 원숭이에 익숙해졌지만, 여러분에게 그것이 이질적인 물체라는 것을 직관적으로 말해주는 순간들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진실로 원래 거기에 있게끔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몸에 적응했지만, 그것은 여전히 얼마간 이질적인 물체로서, 진실로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불편해합니다.


우리는 또한 전에 조상의 몸에 대해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가계의 몸을, 여러분의 조부모의 몸들과 그들의 조부모의 몸들을 실어 나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느 정도 자신의 생물학적 몸을 이해하고 있지만, 여전히 그것과 아주 충돌하고 때때로 싸우며 늘 이질적으로 느껴지는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진정한 마스터리속으로, 깨달음으로 들어간다할지라도, 몸은 여러분과 함께 갈 것입니다. 몸은 통합되어질 것인데, 그것은 여러분 이전의 다른 마스터들이 하지 않았던 일입니다. 실상 그들은 몸을 부인하고 심지어 마음으로부터 몸을 조종하고 통제하려들면서 많은 생애들을 보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효과가 없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진정한 깨달음속으로 들어가고자 한다면, 진실로 지구 위를 걷는 마스터가 되고자 한다면, 그러한 몸의 건강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음, 실제로 두 가지 커다란 이슈들이 있습니다. 몸이 그 하나이고, 풍요가 또 다른 것입니다. 우린 또 다른 날을 위해 그것을 아껴두겠습니다. 여러분은 몸은 무시하고 싶어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러면 그게 여러분에게 비명을 질러댑니다. 여러분은 등위의 원숭이처럼 그러한 몸이 여러분을 따라서 그저 깨달음속으로 들어갈 거라는 시늉을 하길 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면 몸에 통증과 고통이 있습니다. 그것이 병듭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걱정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걱정하느라 내가 더 높은 의식 형태라고 부를 만한 것에서 벗어납니다. 여러분은 초초해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아주 해묵은 패턴속으로 돌아가기 시작합니다.


그러한 몸은 마스터를 여정에서 말 그대로 죽게 하거나 멈추게 할 수 있습니다. 몸에 아픔들이나 고통들, 질병들이 있거나 망가지고 있다면, 또는 여러분이 몸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여러분이 삶을 즐길 수 있겠습니까? 그럴 때 어떻게 여러분이 깨달음을 가질 수 있겠습니까?

나는 여러분이 자신의 물리적 존재성속으로 그저 잠시 느껴 들어가 보시길 원합니다.

(잠시 멈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대중 의식에 따라 측정해볼 때 50세, 60세, 70세가 되는 지점에 들어와 있습니다. 여러분은 “음, 이제 살아갈 날이 10년, 20년, 30년쯤 남았구나.”라고 말하며, 그것을 참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묵인합니다. 여러분이 길을 걸어오면서 배웠던 그 모든 것들과 깨달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몸은 때때로 배의 닻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이제 살아갈 날이 20년이나 30년쯤 남았는데, 내가 암에 걸리지나 않을지 의아스러워요. 내가 알츠하이머 병이나 파킨슨 병 등등에 걸리지나 않을지 의아스럽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그런 식으로 생각하기 시작하는 순간, 여러분은 물리적 몸으로부터 여러분의 아이엠 존재성을, 여러분의 의식의 몸을 분리시켜냅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물리적 몸을 의식의 몸이라는 개념속으로 허락해주지 않게 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끌고 다녀야만 하는 꽤 조잡하고 이질적인 것이 됩니다. 


잠시 상상해보세요, 여러분의 몸이 늘 생기를 회복하고, 몸이 효과적인 네트워크이며, 몸이 죽지 않고 생명으로 넘쳐나며, 그러한 몸이 여러분의 가장 소중한 친구라는 것을 잠시 상상하고 느껴보세요.   

(잠시 멈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에게 있어, 그것은 상상하기가 아주 어려울 겁니다. 몸이 가장 소중한 친구다? 몸이? 여러분을 배신할 수 있는 그것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죽는 것을, 병들어 죽는 것을 보아왔습니다. 여러분의 부모들이 그러는 걸 보았죠. 아, 그것은 이슈를 불러일으킵니다. “나의 DNA 안에도 그게 있을까요?” 의사들도 여러분에게 물어볼 겁니다. “당신의 가족의 이력은 어떻습니까? 음, 당신의 몸이 망가졌는데, 당신도 기본적으로 조상과 동일한 걸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부모님이 71세에 돌아가셨는데, 당신은 아마 72세까지 살 겁니다.”  


자, 그것에 연관된 수많은 덧층들과 두려움들이 있으며, 그것이 바로 지금 여러분이 그러한 장애물들을 극복하는 걸 가로막고 있는 주요한 두 가지 - 음, 세 가지죠. - 이슈들 중 하나입니다. 나에게 이런 말들이 들리는군요. “하지만 아다무스, 나는 마스터리를 요청했습니다. 나는 내가 깨달음을 원한다고 말했는데, 그게 어디에 있는 거죠?” 음, 그것이 거기에 있지만, 이슈들의 일부가 물리적 몸입니다.


이걸 말하는 게 늘 재밌지는 않습니다. 물리적인 몸에 대한 얘기보다도 훨씬 더 밝은 - 훨씬 더 가벼운 - 다른 주제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와 함께 작업해가면서, 진행되고 있는 일들에 대한 에너지들을 느껴볼 때, 우리가 오늘 생물학적 몸에 대해 말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이엠 존재성속으로 생물학적 몸을 통합해내기

이 몸을, 여러분의 생물학적 몸을, 친애하는 벗들이여, 통합해낼 때가 됐습니다. 지금은 그것을 안으로 데려올 시간입니다. 그것은 몸을 고치거나 치료하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여기 머리에서 그렇게 하려들거나 의사를 찾아가거나 많은 다른 약들을 복용해왔습니다. 그 모든 것을 놓아버리세요. 지금은 그것을 통합해낼 시간입니다.


내가 그렇게 말하니 이런 분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내가 이걸 통합해내길 원한다구요?! 당신은 내가 이걸 의식의 몸속으로 데려오길 원하세요? 먼저 내가 그걸 고칠 필요가 있지 않을까요? 내가 먼저 그것을 치료하거나 더 젊게 만들 필요가 있지 않을까요?” 아뇨, 전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그것을 의식의 몸속으로 통합해내고 호흡해 들이마시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마음과 영, 아이엠 존재성을 포함하는 이 아름다운 수프속으로 통합해내는 거죠.


과거에는 그렇게 하는 것을 많이 내키지 않아했지만, 오늘은 그것을 할 만한 이 얼마나 아름다운 날인지 모릅니다. 통합해낼 참으로 아름다운 날이지요!


우리는 잠시 뒤에 미라브속으로 들어갈 것인데, 여러분께 그것은 생각을 통해서 가는 길이 아니라는 점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생각으로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허락해주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약간의 저항을 느낄 수 있는데, 여러분이 이럴 것이기 때문이죠. “글쎄, 이 몸을 통합해낸다구요? 내가요? 내가 정말로 조상의 DNA를 제거해냈을까요? 내가 정말로 그럴 준비가 됐을까요?” 절대적으로 준비가 됐습니다. 절대적으로.


미라브가 끝나고 거울을 보면 자신이 갑자기 30년은 더 젊어져 있을 거라는 기대가 있을 겁니다. (일부 웃음)

SART: 맞습니다!

ADAMUS: 하지만 그것은 외모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아다 껄껄) 그것은...더 젊어 보이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닌데, 거기에서 많은 문제들이 등장합니다. 여러분은 말하죠. “오, 내가 더 젊어보이도록 호흡할 겁니다.” (일부 웃음) 아닙니다. 또는 이러죠. “나는 호흡할건데, 그러면 내가 더 아름다워지거나 더 많은 에너지를 갖게 될 거야. 더 많은 에너지를 말이지.” 아뇨, 이것은 그런 것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아마도 그런 일들은 여러분이 진실로 통합을 허락해주고 난 뒤에 일어날 결과들이나 일들일 것입니다. 체중이 빠지거나 무릎이나 엉덩이, 몸의 다른 부분들의 조정은 그 결과들일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 우리는 특수한 뭔가를 치유하는 것에, 어떤 질병이나 기형 등등을 치유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은 단순히 여러분의 있는 그대로의 물리적 존재를 통합해내는 것이 될 것입니다. 현재 있는 그대로의 몸을 말이죠. 


그런데 작은 비법이 여기에 있습니다. 바로 지금 있는 그대로의 몸은 실제로 아주 아름답다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 중 일부가, 특히 몸이 아주 아프거나 많은 통증이 있는 분들이라면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라고 말할 것임을 압니다. 하지만 통합되어 건강하고 에너지로 넘쳐나는 물리적 존재라는 잠재성과 현실이 실제로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거기에 있지요. 우리는 다른 어딘가에서 그것을 끌어당기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몇 번의 연습들을 할 것인데, 오늘 우리가 하는 두 번째나 세 번째 연습은 그것을 끌어당기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앞으로 나오게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생물학적 몸은 우아하고 에너지 효율적으로 될 모든 잠재성을 갖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빛 몸이 될 그 모든 잠재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오늘 미라브들을 겪어갈 때, 바로 그것이 정확히 우리가 하게 될 일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지금 현재 알고 있는 여러분의 물리적 존재가 변형되는 것을 허락해줄 것입니다. 현재 여러분의 몸에 어떤 결함이나 불균형이 있거나, 아니면 아름답든 그 상태가 어떠하든 상관없이, 우리는 있는 그대로의 여러분의 몸이 빛 몸으로 변형되는 걸 허락해줄 것입니다. 


변형에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지 나에게 묻지 마세요. 다양한 많은 요인들이 있으며, 그리고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이 센터 건설에 대한 스토리를 들어보셨듯이, 시간은 꽤 관련이 없습니다. (역주: 오픈된 CCCC는 보통 6개월의 공사 기간이 필요한데, 2달도 안된 8주만에 완성됐다.) 그런 도중에 재밌는 일들이 일어납니다. 그것이 그냥 일어납니다. 우리는 이것을 계획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에 시간을 정해둘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그것이 일어납니다. 그것이 그냥 거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최상의 일은 그것을 허락해주고, 그것이 일어나고 있음을 신뢰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과 싸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저항하며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글쎄요, 이 미라브를 하는 동안에 그게 정말로 일어날까요? 내가 진실로...” (침을 뱉는다.) 깊게 호흡하면서 편안히 이완되세요, 왜냐하면 진실로 오늘 우리는 생물학적 몸을 의식의 몸속으로 통합해낼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 생물학적 몸을 여러분의 빛 몸으로 변형시켜낼 것입니다. 


그러니 깊게 호흡하세요. 미라브를 위한 불빛을 세팅해봅시다. 이제 우리가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걸 나는 이해합니다. (불빛이 약해진다.) 아! 마치 마법같죠. 하! 흠~


그런데 우리는 몇 번의 미라브를 할 건데, 부디 아무런 생각도 하지 마세요. 그게 이해되세요? 아무런 생각도 하지 말라는 것은, 여러분이 “나는 이 미라브를 하고 있어. 나는 나의 빛 몸을 데려오고 있어.”라는 생각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그것은 사실상 시선분산이며, 또한 어떤 장애물들을 형성합니다. 그것은 그저 여러분의 물리적 몸이 의식의 몸속으로 통합되는 걸 허락해주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수선하고 치유하고 고치려 들며 질질 끌고 다녔던 이 배의 닻, 우리는 오늘 그것을 할 것입니다.


자, 멋지게 심호흡하면서, 변화를 위한 어떤 근사한 고전 음악을 시작해봅시다.

(Bernward Koch의 “Gentle Spirit” 앨범 음악이 시작된다.)

 

빛 몸으로의 통합 미라브1

깊게 호흡하세요.

여기 크림슨 써클 커넥션 센터에 우리가 있습니다. 참으로 적절한데, 왜냐하면 이 센터가 어떤 의미에서 여러분의 새로운 몸이 아닐까요? 상징적으로 말이죠. 그것이 내가 물리적 몸의 체험을 위해서 오늘을 사용하고 싶었던 이유입니다.

깊게 호흡하면서 여러분의 물리적 몸속으로 느껴 들어가 보세요.

물리적 몸 - 살과 뼈와 조직들, 세포들, DNA, 실상 여러분은 이러한 변형을 겪어가기 위해서 그런 것들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나는 여러분이 과학이나 물리학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는 것이 이걸 겪어가기가 거의 더 쉽다고 말하겠는데, 그러면 여러분이 약간 마음속에 사로잡히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이 몸을 느껴보세요. 음, 이름이 여러분에게 주어졌던 것만큼이나 그것도 비슷합니다. 그것은 정말이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다른 누군가에 의해 여러분에게 주어졌습니다.


여러분이 지구로 들어와 물리적 몸을 취한 이래로 여태껏 여러분은 내면의 어딘가에서 이 물리적 몸이 변형될 날이 오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 몸이 더 이상 단지 물리적 몸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날이 올 것임을 말이죠. 여러분은 언젠가 진정한 체현의 날이 올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단지 물리적 몸으로만 지구를 걸어 다니는 것이 아닌, 진정한 체현과 통합속에서 걷는 날이 올 것임을 말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날이 이 자리입니다. 그 통합의 날이 바로 지금 이 자리입니다. 그리고 다시 말씀드리지만, 아름다운 일은 여러분은 그것이 일어나게 허락해주는 것을 제외하곤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 물리적 몸에 담긴 전체적인 아이디어는 여러분이 이원성의 요소들을 경험하고 시간과 공간, 농밀성의 요소들을 경험할 수 있게 하자는 것입니다. 지상을 걸으면서 공기를 숨쉰다는 게 어떤 것인지를 경험할 수 있게 하자는 거죠.


몸이 있기에 여러분이 일몰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초반부에서 내가 말했듯이, 오늘이 되기까지 나는 두 눈을 감고 - 콜드레의 눈을 감고 - 진행했는데, 왜냐하면 인간의 눈을 통해서, 이 시각이라는 감각을 통해서, 여러분 존재의 이 아름다운 물리적 부분을 통해서, 여러분이 세상속에 있을 수 있고, 세상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물리적 몸속에서 센슈얼한 경험을 가능케 하는 다른 모든 인간의 감각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 만질 수 있는 능력,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능력, 꽃들의 향기를 맡을 수 있는 능력, 그런 걸 경험하기 위해 어떤 천사들은 결코 주지 않았을 겁니다.


몸이 있기에 여러분이 이 행성위에서 센슈얼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몸은 또한 당황과 위협, 두려움, 실망의 원천이 되어왔습니다. 몸은 결국엔 쇠약해져서 여러분이 죽음으로 알고 있는 일을 불러옵니다. 그것은 흥미로운데, 왜냐하면 사람들은 죽음을 두려워하며, 그것이 단지 몸의 죽음 이상의 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것이 정체성의 죽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진실로 단지 물리적 몸을 놓아버리는 것입니다.   


몸은 여러분에게 통증들과 고통들을 주었습니다. 여러분은 병에 들거나 감기에 걸리는 게 어떤 것인지를 압니다. 그럴 땐 깨달음에 대해 심지어 생각하기도 어렵고 얼굴에 미소짓기도 어렵습니다. 그리고 나이가 더 들어가면 여러분은 주름들이나 흰 머리를 보기 시작하는데, 그러면 온갖 종류의 크림들을 구입해서 필사적으로 그것들을 수선하고 메우려 듭니다. 나는 다음  번에 우리가 이 센터에서 모일 때, 여러분 모두가 의료 서랍들이나 찬장들, 벽장들, 빌린 저장 장치들속에 넣어둔 크림들이나 연고들, 약들을 모두 가져와서 그냥 쓰레기통에 버려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것들에 돈을 얼마나 썼습니까? 그것들 중에서 정말로 효과가 있던 게 얼마나 되던가요? 그것들이 약간은 효과가 있을지 모르지만, 궁극적으로 효과가 없습니다.       


자, 여러분은 거울을 보며 늙어가는 몸에 실망합니다. 여러분은 내가 여러분의 조상의 몸에 대해 말하는 걸 듣고서 여러분에게 그런 몸을 준 모계와 부계를 저주합니다. 여러분은 말하죠. “왜 내가 이 제기랄 조상 혈통에 태어났을까?” 음, 여러분 자신이 오랜 세월 전에 그것을 시작했습니다. (청중 웃음, 아다 껄껄) 이제 여러분은 그것을 막 끝내려던 참입니다.  


자, 몸이 있기에 여러분이 센슈얼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몸은 여러분에게 즐거움들을 줍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이 현실속에 있게끔 해줍니다. 그것은 또한 많은 이슈들의 원천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마스터리속으로 들어서는 이러한 움직임을 꽤 어렵게 만들어온 세 가지 주요한 일들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바로 지금 몸에 어떤 진짜 이슈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나머지 분들도 어떤 진짜 이슈들이 될 잠재성이 있습니다.


영성인들이, 진실로 영적인 길 위에 있는 분들이, 통계적으로 봤을 때 아마도 다른 이들보다도 더 많은 건강 이슈들을 가지고 있는 이유가 뭘까요? 왜 건강에 광적으로 신경쓰는 이들에게 더 많은 건강 이슈들이 나타나는 경향이 있을까요? 그것은 단지 그들이 그것에 사로잡혀있기 때문만이 아니며, 실제로 그들이 그것에 더 민감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의식속으로 들어설 때, 여러분은 이 몸의 일이 다루기 힘든 것임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바뀌어야만 합니다. 이 몸의 일이 진실로 여러분을 저지하고 있습니다.   


오, 옛날의 다른 마스터들도 동일한 것을 겪어갔습니다. “이 빌어먹을 몸만 없다면, 내가 깨달을 수 있을텐데.” 일들에 약간 중독되거나 다소 과도한 즐거움 쪽으로 치우치는 경향이 있는 이 몸, 망가지는 경향이 있는 이 몸. 그렇기에 물리적 몸에 있어서 이러한 진짜 흥미로운 역학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고치려 들고 치료하려 듭니다. 여러분은 모든 종류의 테라피스트들이나 의사들, 대체 의료 시술자들을 찾아가려 듭니다. 그것은 몸을 얼마간의 붕대로 덮어두겠지만, 결국엔 많은 핵심적인 에너지가 여전히 거기에 남아 있습니다. 많은 핵심적인 불균형들이 여전히 남아 있죠.


그래서 바로 지금 내가 하고자하는 것은 아무런 말장난 없이 또는 더 많은 말들 없이, 그냥 새로운 물리적 몸속으로, 새로운 생물학적 몸속으로 들어가자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현재 가지고 있는 몸을 통합해냅시다. 그것을 의식의 몸속으로 통합해냅시다.


어떻게 통합해낼 수 있을까요? 심호흡하고서 허락해주면 됩니다.

(잠시 멈춤)

한 번 더 깊게 호흡하면서 여러분의 새로운 몸속으로 편안히 이완되세요.

(잠시 멈춤)

몸은 실상 에센스입니다. 그것은 에센스입니다. 다시 말해서, 과학은 조직과 기관들, 뼈들을 보겠지만, 그 핵에서 보자면, 몸은 에센스입니다. 그것은 아이엠의 일부분이며, 의식의 몸의 일부분입니다.

몸은 아이엠이 깊은 경험속에 있을 수 있게 해주는 수단입니다.


그것은 뼈들이나 조직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머리카락이나 안구, 혀, 발가락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현재 몸이 그런 식으로 만들어졌을 뿐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진실로 에센스로서 아름다운 에센스입니다.


아이엠의 일부분이 해묵은 조상의 패턴을 따라갈 필요가 없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그것은 심지어 다른 사람들의 외모에도 순응할 필요가 없습니다. 몸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여러분의 창조물 안에서 여러분의 창조를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에센스입니다.


그리고 내가 말하고 있는, 또는 내가 정말로 여러분의 시선을 돌리고 있는 바로 이 순간에, 음악이 흘러나오는 바로 이 순간에, 그러한 통합이 일어나고 있는데, 여러분이 그것을 창조해냈기 때문입니다. 그 해묵은 생물학적 몸이 - 나이가 많이 들었다는 게 아닙니다. - 바로 지금 생물학적 몸이 지닌 해묵은 패턴들이 말 그대로 변형되고 있습니다. 


경이로운 일은 여러분은 그것을 밀어붙일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내가 그것을 밀어붙이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이러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마침내 몸과 싸우길 멈추고 몸에서 달아나길 그만둔 채 깊게 호흡하면서 말했습니다. “이게 나의 것이야. 이것이 나의 에센스이며, 나 자신을 표현해내는 나의 수단이지.”  


우리가 이 오픈하는 날에 이 아름다운 새로운 센터에 앉아 있을 때, 변형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진실로 많은 해묵은 패턴들을 놓아주고 있으며, 그래서 아주 오래된 생물학적 구조가 여러분이 빛 몸으로 부를 것으로 변형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빛 몸은 또 다른 차원속의 다른 어딘가에 거주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늘 바로 거기에 있었습니다. 늘 바로 거기에 있었지요. 빛 몸은 천국이나 어떤 천사적 저장 상자속에서 나오는 게 아닙니다. 빛 몸은 에센스였습니다. 빛 몸은 체현의 에센스이자 감각 기관들의 에센스로서, 다른 차원들과 요소들 안에 있을 수 있는 능력입니다. 이 경우엔 여러분의 지구적 차원속에 있을 수 있는 능력이죠. 그러한 에센스가 늘 거기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몸의 불꽃 또는 열정으로 부를만한 것입니다.


몸의 크기나 몸무게, 나이는 잊어버리세요. 잠시 동안 그러한 에센스를, 열정을, 몸 안에 존재한다는 센슈얼한 열정을 그저 느껴보세요. 바로 그것이 빛 몸이랍니다, 나의 친애하는 벗들이여. 바로 그것이 빛 몸이죠. 


깊게 호흡하면서 아무런 애씀도 없이 그러한 변형을, 아주 아주 해묵은 패턴들에서 벗어나오는 이 연금술 변형을 허락해주세요.

(잠시 멈춤)


나는 이것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오늘 나에게 있어 이것은 어떤 점에서 너무도 쉬운 일이기에, 그리고 이것이 여러분이 소망해온 일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생각해왔으며, 걱정하고 스트레스받아왔습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빛 몸을 갖고자하는 그토록 큰 소망을 품어왔었습니다.


여러분이 이 커넥션 센터를 위한 에너지를 창조해낸 것과 꼭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지금 빛 몸을 데려올 잠재성을 창조해내고 있습니다.


세부 사항들은 잊어버리세요. 자신이 얼마나 더 젊어보일지에 대해선 잊어버리세요. 암이 여러분의 시스템에서 어떻게 배출될 것인지에 대해선 잊어버리세요. 심장 마비에 대한 가족 이력은 잊어버리세요. 다이어트를 비롯해 그 모든 것을 잊어버리세요. 그것은 모두 한 다발의 마쿄였습니다. 


나는 바로 지금 이 미라브속에서 심지어 여러분의 아냐야트론에 대해서도 잊어버리길 요청하겠습니다. 토바야스나 나는 여러분 몸의 빛 네트웤인 아나야트론에 대해서 말해왔지만, 자, 들어보세요. 그것이 사라집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진정한 빛 몸을 위한 오래된 플레이스홀더(placeholder)였습니다. (플레이스홀더는 ‘대체 틀’ 또는 ‘자리만 차지하는 것’을 뜻한다.)


그것이 거기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실재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에센스를, 빛 몸을 받아들일 준비가 될 때까지만 필요했던 단지 플레이스홀더였을 뿐입니다. 그것 또한 변형되어질 것입니다. 여러분에겐 더 이상 그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물리적 몸을 전체적인 의식의 몸속으로 통합해내면, 몸 안의 세포에서 세포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어떤 네트웤이나 시스템이 더 이상 필요하거나 존재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 필요성이 사라지는데, 각각의 모든 세포들이 늘 교감하는 상태에 있고, 각각의 세포 안에 늘 온전한 빛의 에센스를 있을 것이기 때문이죠.


여러분의 몸이 아이엠속으로 통합되는 걸 허락해주면서 우리가 이 심오하고 성스러운 공간에 앉아 있을 때, 나는 또한 여러분이 해오고 있는 다이어트들이나 섭생법들을 모두 내려놓기 시작할 것을 요청하겠습니다. 빛 몸을 위해 내가 추천하는 것들은 얼마간의 호흡과 걷기 같은 약간 가벼운 운동, 그리고 얼마간의 물입니다. 수분을 유지해가세요. 그것은 그토록 단순합니다.


이미 이런 질문들이 들리는군요. - 그런데 나는 나중에 질문들을 받을 겁니다. - “하루 종일 초코렛 과자들을 먹어도 되나요?” 내가 여러분이라면 그럴 겁니다. (청중 웃음) 좀 있다가 질문들을 받겠지만 이런 질문도 들립니다. “하지만 아다무스, 난 어떤 음식들에 알레르기가 있어요.” 더 이상 그러지 않을 겁니다. 더 이상은 아닙니다.


이어서 이런 말도 올라옵니다. “아다무스, 나는 한 평생 이 생물학적 몸에 대해 작업해왔습니다. 그게 이처럼 쉬울 수 있습니까? 그것이 오늘 우리가 하듯이 약간 필굿인 그런 것일 수 있나요?” 그건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나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당장 그 완전한 변형을 이룰 수도 있으며, 아니면 여러분이 해오던 대로 계속해갈 수도 있습니다. 그건 여러분에게 달려 있지요.

자, 바로 지금 지금 깊게 호흡해봅시다.


올라오게 되어 있는 다른 질문은 “그게 그렇게도 쉬울 수가 있나요?”입니다. 음, 여러분은 마스터입니다. 그러지 않을 이유가 있습니까? 당연히 그럴 수 있죠.


오늘 나중에 이곳에서 나가 “오, 난 그걸 얻지 못했네요. 다른 이들은 가졌는데, 나는 아닙니다.”라고 말하는 경향이 있을 겁니다. 음, 무엇보다도 먼저, 당신은 그렇게 특별한 존재가 아닙니다. (일부 웃음)

SART: 젠장!

ADAMUS: 미안해요, 사트! (청중 웃음)

무엇보다도 먼저, 당신은 그렇게 특별하지 않으며, 네, 당신은 그걸 얻었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얻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지금 그것이 그저 존재하게 하세요. (역주: ‘요 소이 엘 푼토’를 말한다.) 오, 여러분은 의심이라는 게임을 연출해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글쎄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어요.”라는 게임을 펼쳐갈 수 있으며, 아니면 그저 그것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자, 그걸 다시 해봅시다. 깊게 호흡하세요.


우리는 우리가 풍요에 대해 말했던 ‘암요 리트리트’ 워크샵에서 놀라운 경험을 가졌습니다. 오, 첫 번째 시간에서 그것은 벽을 치는 듯 했습니다. 두 번째 시간은 내면에서 불을 점화시키는 것 같았죠. 하지만 세 번째 시간에서 드디어 우리는 해냈습니다.


자, 그걸 다시 해봅시다. 깊게 호흡해봅시다. 그런데 뭘 한다? 음,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이 실상 우리가 하는 모든 것입니다. 허락해주는 거죠. 나는 우리가 허락해주기를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빛 몸으로의 통합 미라브2

깊게 호흡해봅시다. 먼저 사실들을 짚어보죠.

여러분은 의식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이 에너지를 데려옵니다. 여러분의 의식은 진실로 센슈얼한 경험을 갖길 원했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몸으로 불리는 것의 에너지를 데려오자.” 그래서 여러분이 몸을 창조해냈습니다. 여러분은 그 안에서 대략 1,000번의 생애들 또는 그 이상을 살아왔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모든 이들의 생물학적 몸들이나 특히 여러분 혈통의 몸들과 다소 뒤섞여진 몸안에서 살아왔습니다. 그렇기에 궁극적으로 그것은 정말이지 여러분의 것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여러분은 깨어났습니다. “워! 나는 내 몸을 원해요. 나는 내 몸을 데려올 나의 에너지를 원합니다. 가족이여, 안녕! 대중 의식이여, 안녕! 해묵은 물리적 몸의 형판들이여, 안녕! 나는 오늘부터 시작해서 나의 빛 몸속으로 움직여갑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깊게 호흡합니다....그리고 이어서 여러분은 그저 그것을 허락해줍니다. 그것은 그토록 간단합니다.


마스터로서 몸이 여러분의 열정과 함께 그저 흐르는 걸 상상해보세요. 몸이 피로나 통증을 느끼지 않으며, 몸이 그냥 쉽고도 재빠르게 생기를 회복하는 그러한 마스터가 되는 걸 상상해보세요. 네, 설령 벽돌이 발가락에 떨어져 발가락이 깨지더라도 괜찮습니다. 그렇다고 이걸 즉시 시도해보지는 마세요. 1~2일 기다리세요. (일부 웃음) 여러분의 발가락에 벽돌을 떨어뜨려 발가락이 깨졌습니다. “그것은 괜찮은데, 나는 빛 몸이기 때문이지. 나는 물리적 몸이 아니야. 나는 나 자신만의 에센스야. 나는 나 자신만의 의식의 몸이지. 나는 그 가련한 발가락을 치유하려고 두세 달을 기다릴 필요가 없어.” 전혀 아니죠. 발가락은 즉시 치유됩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의 몸속으로, 의식의 몸속으로 깊게 호흡하세요.

(잠시 멈춤)


여전히 많은 재잘거림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지만 아다무스, 당신은 이해하질 못하시네요.” 평소대로라면 나는 입 닥치라고 말하겠지만, 오늘은 그러지 않겠습니다. 이것이 민감한 이슈이기 때문이죠. 뭐, 그렇게 말해버리죠. 입 닥치세요! (청중 웃음) 많은 재잘거림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다무스, 당신은 나의 이슈를 이해하지 못하시는군요.” 나는 이해하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이게 얼마나 어려운지를 이해하질 못하시네요.” 정말로 이해하지 못할까요? “아다무스, 만약 이게 효과가 없다면, 난 완전히 파괴될 겁니다.” 아뇨, 당신은 이미 완전히 파괴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효과가 있을 겁니다.” (더 많은 껄껄 웃음) 


그러니 그걸 다시 해봅시다. 자...존, 음악을 잠시 멈춰주세요. 다시 필요하겠지만요.

깊게 호흡해봅시다, 됐나요? 기본으로 돌아가 보죠.


여러분은 이 물리적 몸속에 있습니다, 맞나요? 그리고 나는 여러분이 그 몸을 떠나길 원치 않는다고 봅니다. 몸을 벗고 싶은 분 있습니까? (몇 사람이 “원치 않는다.”고 답변) 좋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몸속에 머무르길 원하지만, 그 몸이 여러분의 것이 되길 원한다고 봅니다, 여러분은 몸이 에너지로 넘쳐나고, 건강하며, 민감하게 반응하길 원합니다. 여러분이 정말로 원하는 것은 그러한 몸이 진실로 센슈얼해지는 것입니다. 몸이 진실로 일들을 느끼고 감지하길 원하죠. 


오랜 세월에 걸쳐서 여러분의 의식이 얼마간 둔감해진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몸도 정말로 둔감해졌습니다. 청각의 기능이 약해지고, 그것은 거의 더 이상 냄새를 맡지 못합니다. 아뇨, 여러분이 냄새맡지 못한다는 게 아니라 여러분의 냄새맡는 감각이 더 이상 살아있지 않다는 말입니다. 시각을 포함해 이 모두가 말이죠! 오, 그것은 너무도 우울한 일입니다. 정말로 우울하죠.  


EDITH: 알고 있습니다.

ADAMUS: 그렇죠. 절대적으로. 당신은 여기서 포스터에 등장하는 그런 것의 ‘전형적인 인물’이 되길 원하세요?

EDITH: 아뇨, 사양합니다.

ADAMUS: 정말이세요? 건강하고 생기가 넘쳐나는 몸의 전형이 되고 싶지 않으세요?

EDITH: 오, 그건 좋죠!

ADAMUS: ‘포스터의 이것은 에디쓰의 몸이랍니다.’ 그런데 나는 여러분의 몸매나 다른 사람들과 비교되는 여러분에 대해 말하는 게 아닙니다. 나는 여러분이 자신의 몸과 어떤 관계를 맺고 있는지를 말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아주 대립적인 관계였지요. 


자, 여러분의 몸은 단지 느껴보고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으로서, 그것은 나이가 들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쇠약해질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질병에 걸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럴 필요가 없죠. 나는 여러분 모두가 그 모든 것들을 뒤에 놓고 나아가길 원합니다. 이 지점에서 잠에 떨어진 온라인 시청자분들이 있군요. (아다무스가 곧바로 카메라 앞으로 걸어가자 청중 웃음) 


여기서 당신이, 당신이 잠들었군요. 여러분은 자신의 몸에 대해서 너무도 걱정합니다. 거기서 깨어나세요. 이 공간이 약간 더 밝아지면 좋겠네요. (불빛을 다시 밝게 켠다.) 잠에서 일어나세요. 저 쪽의 다른 카메라로 가겠습니다. 이 쪽의 아시아로 가보죠. 좋습니다. (일부 웃음) 일어나세요. 깨어나세요. 우리는 몸을 생기로 회복시킬....(카메라에 키스를 날리며) 여러분께도 날립니다....그러한 몸을 말이죠. 


좋습니다, 다시 불빛을 약하게 해주세요. 자, 그걸 다시 해봅시다, 그래서 여러분이 그걸 해냈다고 내가 느낄 때까지 우리는 그것을 계속해갈 것입니다.


여러분은 너무 멘탈적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기서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의아해하고 있습니다. 나 또한 의아하지만요. (아다 껄껄, 음악이 다시 시작된다.) 

 

빛 몸으로의 통합 미라브3

좋습니다. 깊게 호흡해보세요. 음악에 감사드립니다.

몸은 단지 영의 연장(延長, 이어짐)입니다. 그것은 이 행성 위에서 경험하는 방식입니다. 몸은 병들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아플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낮은 에너지 상태에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 우리는 물리적 몸을 전체적인 의식의 몸속으로, 아이엠속으로 통합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할 때, 여러분이 그저 그것을 허락해줄 때,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 허락해주면 변형이 일어납니다. 여러분을 조상의 몸에서 풀어놓아줄 연금술적 변형이 일어납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노화라는 대중 의식에서 풀려나며, 아주 해묵은 에너지 구조에서 풀려나게 됩니다. 


그래서 그러한 놓아버림이, 그러한 변형이 에센스 몸의 등장을 가능케 합니다. 그것을 빛 몸으로 부르는 분들이 있지만, 그것은 에센스 몸입니다.

자, 여러분은 깊게 호흡하면서...그저 그것을 허락해줍니다.

(잠시 멈춤)

그러면 경이로운 일이 일어납니다. 변형이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의 나이나 현재의 건강 상태가 어떠하든, 영적으로 여러분이 얼마나 현명하거나 어리석든 상관없습니다. 그런 건 중요치 않습니다. 오, 말이 나왔으니 말하는데, 영적으로 어리석은 것이 영적으로 현명한 것보다 훨씬 더 좋습니다. 그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자, 여러분은 깊게 호흡하면서....그것이 그저 일어나게 해줍니다.

(잠시 멈춤)

미안하지만, 음악을 다시 중단시켜야겠군요. 여전히 저항이, 많은 저항이 느껴집니다. 이탈리아에서 우리가 풍요에서 했던 것보다도 더 많은 저항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 단지 이곳의 여러분뿐만 아니라 온라인 분들도 마찬가지입니다. -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확신하지 못하며, 그러한 변형이 정말로 일어날 것인지에 대해 자신을 신뢰하지 않고 있습니다. 흠, 내가 왜 이걸 더 빨리 생각해내지 못했을까요?! 여러분은 정말이지 그 물리적 몸에 투자를 했습니다. 그것에 정말 투자했죠. 여러분이 몸이 더 건강해지길 원한다고 말해왔던 것만큼이나 많이, 여러분은 그것이 빛 몸이 되길 원합니다. 물리적 몸에 대한 여러분의 깊은 투자가 나에게 감지됩니다.  


그것은 얼마간 기이한 애증 관계인데, 여러분은 그걸 놓아버리길 거의 두려워합니다. 몸의 일부분은 놓아버리길 원하지만 다른 일부분에는 매달리고 싶어합니다. 왜 그럴까요? 왜?


어쩌면 다음에 일어날 일들이 두렵기 때문일 것입니다. 아마도 실제로 이상한 방식인데, 여기서 심리 분석을 하는 건 아니지만, 이상하게도 실상 여러분은 몸 안에서의 이러한 경험을 아주 좋아합니다. 여러분은 진실로 그것을 아주 좋아하죠. 그렇기에 실제로 더 이상 그것을 하지 못할 거라고 생각하는 것은 또한 약간 슬픕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얼마간 그 사이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몸이 낮은 에너지 상태에 있고, 감각들의 기능이 떨어지며, 여러분이 늙어간다는 측면이 있지만, 또한 다른 역학도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이 몸이 있다는 게 정말로 좋습니다. 나는 진실로 이 전체적인 물리적인 일들이 마음에 들어요. 빛 몸속에서 단지 천사로 지내는 건 다소 지루하게 들리네요.”   


그래서 우리가 무엇을 할까요? 음, 나는 처음으로 돌아가 다시 얼마간 음악을 틀어놓을 겁니다. 그걸 다시 해보겠습니다. (음악이 다시 시작된다.)


우리가 물리적 몸을 의식의 몸속으로 데려와 단지 통합해내고 있을 뿐임을 부디 이해하세요. 우리는 물리적 몸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나의 벗들이여. 우리는 단지 그것을 통합해내거나 여러분 의식의 창자속으로 곧바로 빨아올리는 것일 뿐입니다. (청중 웃음, 아다 껄껄) 나는 이곳의 이 둔중한 에너지를 깨뜨릴 뭔가를 해야만 했는데, 그게 좋은 시각 이미지였죠. (더 많은 웃음) 여러분은 그 말을 인용할 수 있으며, 티 셔츠 문구로도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 의식의 창자속으로 곧바로 빨아올리는 거죠! 그걸 해봅시다. 음악이 계속되게 해주세요. (음악이 좀 조용하니 존에게) 약간 - 약간 더 쾌활한 음악을 틀어볼까요? (일부 웃음) 좀 더 행복한 걸로 말이죠.


존이 다른 걸 찾아내는 동안 깊게 호흡해보세요. 편안히 이완되세요. 릴랙스! 릴랙스! 이곳에 이 모든 자재들이 돌아가고 있는데, 네, 그게 동시에 여러분을 얼리고 있군요. (공간의 공기가 꽤 쌀쌀한 상태였다.) 고기 저장실 같습니다. (청중 웃음) 이곳의 온도를 높일 뭔가를 좀 할까요, 친애하는 기술진 여러분? 우리가 깨달은 몸을 갖기 전에 냉동된 몸을 갖게 생겼군요. (청중 웃음)   

 

빛 몸으로 통합 미라브4

좋습니다, 정말로 깊게 호흡해봅시다. 네. 정말로 심호흡해보세요. (새로운 음악이 시작된다.)

우리는 이곳에 약간의 온기를 데려오고, 아마도 좀 더 활기찬 음악과 함께 할 겁니다. 그리고 이곳에 얼마간의 웃음도 있습니다. 좋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다시 할 것인데, 이번에는 물리적 몸이 그저 통합되게 허락해줍니다. 의식의 몸속으로 완전히 통합되게 해주세요.

그게 무슨 의미일까요? 나는 모릅니다, 하지만 그게 일어나게 해주세요. 그게 일어나게 해주세요. 아셨죠? 

우리는 물리적 몸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데려가고 있습니다.


자, 여러분은 깊게 호흡합니다. (아다무스가 새로운 음악을 마음에 안들어 하면서) 그게 우리가 갖고 있는 최고의 음악인가요, 존? 이건 장례식장 음악 같습니다. 그게 사람들을 얼게 하고 창백하게 하는군요. 그것은...(청중 웃음) 나는 몸들에 대해 말하려는 중인데, 창백한 발가락들이 보입니다. 오, 그건 당신의 매니큐어군요.

여기서 우리가 잠시 약간 운동을 해야겠어요. (아다 껄껄, 추우니 운동으로 몸을 좀 풀어야겠다고...)

좋습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계속되는 음악이 여전히 못마땅하다는 표정으로) 약간 더 행복한 음악은 없을까요? 그걸 약간 더 크게 틀어보세요, 존. (소리가 커진다.) 여러분은 저 음악을 들으면서 인생의 나머지 시간을 보내고 싶으세요? (청중, 아니라고 답변) 음악을 꺼주세요. (청중 웃음) 


좋습니다, 이제 시작하죠. 음악없이 합니다. 우리는 그냥 하겠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견실하게 할 겁니다. 우리는 바로 이 자리에서 얼마간의 창자 빨아올리기를 해보겠습니다. (청중 웃음)


우스운 일은, 내가 그것에 대해 말하고 농담하는데, 나는 여러분 중 일부가 의자에 앉아 (아다가 의자에 앉아 우스운 표정으로 올렸다 내렸다하자 청중 웃음) 이러는 걸 보았죠. 그건 신상품의 의자들이랍니다! (청중 폭소) 여러분이 앉아서 그렇게 올리라는 의자가 아니죠.   

깊게 호흡합시다, 그리고 불빛은 약하게 합시다.

좋습니다. 이제 우리는 딱딱한 에너지를 풀어냈습니다. 좋습니다. 나는 우리가 그것을 해낼 수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해묵은 생물학적 몸으로부터, 정말로 투박한 해묵은 시스템으로부터 에센스 몸으로, 빛 몸으로 전환됩니다. 


그것은 불균형들과 독소들을 쉽고도 신속하게 배출시키는 훨씬 더 에너지 효율적인 몸으로서, 자신을 다시 젊게 만드는 몸입니다. 그것은 암의 잠재성과 같은 것들을 지녔지만, 그것들을 활성화시키거나 방아쇠를 당기지는 않는 몸으로서, 그것들을 배출해낼 때를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센슈얼하고 민감한 몸이지만, 갑자기 여러분 코의 먼지 입자들이나 내장 속의 약간의 글루텐를 처리하지 못할 정도로 아주 과민하지는 않습니다. 적응성이 뛰어나고 유연한 몸. 이 세상 속에서 편안해하는 몸. 여러분 의식의 몸 안에서 편안해하는 몸.    


참으로 여러분의 의식을, 여러분의 아이엠 존재성을, 여러분 자신을 표현해주는 몸. 


깊게 호흡하면서 그것을 데려오세요. 그것이 여러분이 이제껏 그 안에서 지내온 그 오래된 몸을 만나게 해주세요.


그래서 지금 그러한 연금술이, 그 아름다운 변형이 일어나게 해주세요. 지금 그 오래된 몸이 새로운 몸속으로 통합되고 있으며, 새로운 몸이 아이엠 의식속으로 통합되고 있습니다.

그러니 그냥 그것과 함께 잠시 앉아 있으세요. 그것에 편안해지세요.

(잠시 멈춤)

그 몸속에서 편안해지세요.


여러분이 파악해낼 필요가 있는 물리학은 없습니다. 여러분이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그것을 허락해주는 것에 대한 것이며, 그러면 그렇게 됩니다. 

(잠시 멈춤)


여러분이 오늘 밤 집에 도착하면 여러분의 달력에 표시해두세요. 이 날이 그 날이었음을 말이죠. 이 날이 마스터가 자신의 생물학적 몸을 취한 날이었습니다. 이 날이 변형이 시작된 날이었습니다.


그리고 부디 오늘 우리가 치유를 했다고 말하기 시작하지 마세요. 우리는 치유를 한 게 아닙니다. 그게 아니죠. 그것은 의식의 몸속으로 빛 몸을, 에센스 몸을 허락해준 것이었습니다. 영속으로의 생물학적 몸의 통합, 바로 그것이 우리가 오늘 했던 것입니다.


그 결과가 치유로 드러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결과가 더 젊어진 외모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치유를 시작한 게 아닙니다. 우리는 통합을 시작했으며, 그래서 그것이 바로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깊게 호흡하면서 이제 여러분의 빛 몸속으로 편안히 이완되세요.

(잠시 멈춤)

또 한 번 깊게 호흡하면서 여러분의 에센스 몸속으로 편안히 이완되세요.

(잠시 멈춤)


다시 한 번 깊게 호흡하면서 그러한 빛 몸이, 에센스 몸이 바로 지금 바로 이 자리에서 활성화되게 해주세요. 여러분의 마음이나 심지어 여러분의 해묵은 물리적 몸 안에서도 아닌, 바로 여기 바로 지금 말입니다. 


우리는 오늘 바로 이 자리에서 빛 몸을 통합해내고, 이어서 그것을 활성화시켜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깊게 호흡하면서 그 속으로 편안히 이완되세요. 그것을 허락해주세요.

(잠시 멈춤)

그래서 (네 번째인) 이번에는 그것이 그렇게 됐습니다. 잘 하셨습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깊게 호흡하세요. 좋습니다.

이제...불빛을 약간 더 밝게 해주시죠.

 

실험 - 주권자들이 함께 할 때의 영향

이제 우리는 약간 이상한 걸 해보겠습니다. (일부 웃음) 그것은 ‘명백함의 마스터’ 같은 것입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게 이상하죠.


우리는 약간 흥미로운, 이상하게 흥미로운 뭔가를 할 것인데, 그것은, 오, 정확히 많은...불빛은 다시 밝게 해주세요, 나는 모두를 보고 싶으니까요. (불빛이 밝아지니) 감사합니다.


그것은 내가 주권성의 측면에서 전에 말해온 어떤 사항들에서 약간 벗어난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우리가 이어서 하게 될 것이 실상 아주 주권적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보고 이해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수학을, 간단한 수학을 본다면...나에게 정말 칠판이 있어야겠지만 지금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음 시간에는 칠판이 있었으면 합니다. 전형적인 수학에서 1 더하기 1은 2입니다. 그렇지만 인간의 에너지 역학에서 1 더하기 1은 2.0001입니다. 이게 무슨 말일까요? 


두 사람이 함께 하게 되면, 그들의 에너지를 함께 결합시키면, 한 사람이 각자 하는 것보다도 아주 아주 아주 약간 더 커지게 됩니다. 그들이 서로 에너지 피딩을 하지 않는 한 말이죠, 서로 피딩하면 부정적인 결과가 나오지만, 일반적으로 두 사람이 뭔가를 하는데 그들의 의식과 에너지와 열정을 결합시키면, 약간 더 큰 결과가 나옵니다.


마스터들이 함께 하는 경우에는, 샴브라들의 경우에는, 1 더하기 1은 쉽게 5나 6, 또는 7이 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그 어떤 것도 전혀 개의치 않아하는 진정한 마스터가 - 그런 게 마스터인데, 일들에 전혀 사로잡히지 않지요. - 두 명 또는 그 이상의 마스터들이 열정과 의식, 소망을 하나로 결합시키면, 1 더하기 1이 5가 되는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그것이, 어떤 점에서, 여기에서 일어났던 일입니다. 여러분은 모두 자신의 에너지를 결합시켜 냈는데, 그게 재정적인 것이든, 실제의 공사 작업이거나 단지 여러분의 에너지였든 관계없이 말이죠, 그래서 갑자기 여러분은 이 근사한 새로운 집을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방금 물리적인 몸을 빛 몸속으로 통합시켜내는 연습을 해봤는데, 이제 나는 여기서 하나의 실험을 해보고 싶습니다. 이것은 진실로 단지 하나의 실험일 뿐입니다. 우리가 앞에서 한 것은 실험이 아니었죠. 그것은 아이들 놀이였습니다.


하지만 나는 이 공간에서 실험을 하길 원하는데, 우리는 온라인상의 모든 분들도 함께 참여시킬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소 우리들만의 작은 쿰바야 순간을 가질 것입니다. (일부 웃음) 하지만 이곳에 어떤 흥미로운 에너지 역학이 존재합니다.


질문을 드리겠는데 - 우리는 머지않아 그 답변을 찾아내게 될 겁니다. - 이 공간에 있는 70여명의 마스터들과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수천 명의 샴브라들이, 모두 마스터들로서 에너지들을 함께 연결한다면, 뭔가를 필요로 하는 자가 아닌, 온전하고 충만한 마스터로서 하나로 결합한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그것이 여러분 각자의 통합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까요?


그래서 나는 바로 지금 이론적으로 우리 모두가 연결된다고 했을 때 그 결과가 어찌될지를 발견하고 싶습니다. 손을 서로 잡아 연결합시다, 온라인상의 모든 분들과도 연결됩니다. 누군가는 카메라를 맡을 것인데, 누군가가 그 카메라 담당자의 손을 잡습니다. 이 얼마나 달콤한 일인지요! 뒤쪽의 모든 분들과 모든 기술 스탭진도 손들을 잡으시고, (통역 부스에서 스페인어 통역 중인 샴브라에게) 그 부스에서 잠시 나와...(일부 웃음) 네, 당신의 두 손을 그 창문에 대세요. 그거면 충분합니다. 좋습니다, 자, 시작합니다.     


이렇게 함께 할 때 빛 몸속으로의 아주 신속하고 우아한 통합이라는 샴브라 잠재성에, 샴브라 의식속에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나는 그 답을 모르지만, 나는 우리가 그것을 찾아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 기본을 복습해보겠습니다. 여러분은 방금 자신의 빛 몸을 스스로 허락해 줬습니다. 이제 그것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의식의 몸속으로의 통합입니다. 그러면 몸은 여러분이 더 이상 질질 끌고 다니는 어떤 것이 아니게 됩니다. 이제 그 모든 것이 통합됩니다, 의식, 에너지, 마음, 나스트, 몸이 모두 하나로 통합되죠. 
 

이제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모두 일어나 주세요. (모두 일어난다.) 그리고 약간 근사한 음악을 틀어주세요, 존, 당신이 무얼 선택하든 말이죠. 음악이 흘러나오게 하는데, 여러분은 거기 뒤쪽에서도 손들을 잡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럴 때 무슨 일이...(뒤쪽을 가리키며) 여러분 모두 돌아오세요. (일부 웃음) 안으로 들어오세요. 모두가 참여해야 합니다.


자, 음악이 흘러나오게 합시다...그리고...(음악이 시작된다.) 원하는 대로 카메라들을 세팅해두고 모두가 참여합니다. 카메라들을 세팅해두세요. 좋습니다. 음악이 흘러나오는데, 깊게 호흡해봅시다.


여러분은 마스터입니다. 여러분은 또 다른 마스터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에서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마스터들과 연결되며, 앞으로 한 달이나 1년, 10년 뒤에 우리가 나누고 있는 이 순간속으로 오게 될 모든 마스터들과 연결됩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빛 몸을 의식의 몸속으로 허락해주면서 그러한 혈통을, 그러한 생물학적 혈통을 건너갔던 주권적 존재입니다. 여러분은 삶을 건강하고 균형잡혀 있으며 에너지로 넘쳐나는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하기 위해 지구라 불리는 물리적 현실속으로 빛 몸을 데려옵니다.


그래서 친애하는 주권적 마스터들이여, 여러분이 손들을 잡고 열정과 소망을 나누는 다른 마스터들과 연결될 때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1 더하기 1은 2’라는 그 해묵은 방정식에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이렇게 많은 마스터들이, 의식적인 마스터들이 순간을 나누게 될 때 그것이 어느 정도까지 될 수 있을까요? 단지 유일자를 넘어서 에너지가 어느 정도까지 확장될 수 있을까요?


이것은 여러분이 충만하고 주권적인 존재가 되는 걸 자신에게 허락하는 경우에만, 자신이 유일자가 되는 걸 허락하는 경우에만 일어날 수 있습니다. 2분의 1이나 4분의 3인 존재가 아닌, 충만한 유일자가 되는 경우에만 말이죠. 여러분이 유일자가 되어 빛 몸이 들어오는 걸 허락하면서 이 자리에 서 있을 때, 여러분이 유일자가 되어 각자 유일자인 다른 존재들과 나눌 때, 변형과 통합의 잠재성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깊게 호흡하면서 그것이 아무런 한계없이 그저 확장되게 해주세요.


그 모든 오래된 물리학들이나 원본들을 초월하는 새 에너지 방식으로 그것이 확장되게 해주세요. 이렇게 마스터들이 또 다른 유일자와 나란히 함께 할 때, 그 존재가 어느 정도까지 될 수 있을까요? 

(잠시 멈춤)


우리는 체현 마스터리의 여정에서 이렇게 말하는 지점에 이르렀습니다. “나는 몸이다. 이것이 나의 몸, 나의 빛 몸이야. 이 몸을 통해서 나는 새롭고 건강한 방식으로 내 삶을 경험해가리라! 지금까지는 몸이 여러 측면에서 나를 죄수로 가둬놨지만, 이제 이 몸은 지구라 불리는 이 센슈얼한 현실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고 나를 자유에 이르게 할 나의 수단이 됐어. 나는 몸이다. 나는 의식의 몸이지. 나는 스스로 존재한다!  I Am that I Am.”

다른 유일자들과 연결된 유일자로서, 충만한 주권자로서, 깊게 호흡해보세요.

(잠시 멈춤)

빛이 얼마나 들어올 수 있었을까요? 이 순간에 통합이 어느 정도나 진행될 수 있었을까요? (이때 천둥소리가 들리자 청중 웃음) 오, 잘 해내셨군요, 샴브라여! 오, 잘 해내셨습니다! (더 큰 천둥 소리가 울리자 청중 환호와 박수, 아다무스도 흐믓한 표정으로 한참을 박수친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자, 자리에 앉아주세요. (뒤쪽으로 스탭진에게) 이제 손들은 그만 잡으세요, 그거 우스워 보이더군요. (아다 껄껄)


자, 잘 하셨습니다. 훌륭하세요. 보세요, 그것은 정말이지 그토록 쉽습니다.

 

질의응답

자, 나는 몇 분간 시간을 내어 어떤 질문들에 정말로 답변하고 싶습니다. 린다가 마이크를 가져갈 겁니다. 그것에 대해 너무 멘탈적으로 접근하지 마세요, 나는 몸에 대해 질문하고픈 불타는 바람을 가진 분들이 있다는 걸 압니다. 네. 그래서 이것은 그런 시간이 될 것입니다. 손을 들어 주세요, 네.


SHAUMBRA 1 (여성): 안녕하세요, 아다무스. 병에 왜 걸리는가라고 질문하면 그건 당신이 뭔가 부적절한 일을 했기 때문이라고 말하는 뉴 에이지 풍조가 있습니다. 여기서 뭔가 잘못했다는 표현은 정말 사용하고 싶지 않네요.

ADAMUS: 네. 네.

SHAUMBRA 1: 그러니까, 그건 당신의 잘못이라는 거죠. 그래서 질문은 만약 우리가 정말로 통합해낸다면, 결코 두 번 다시 병들지 않을 거라는 뜻입니까?  

ADAMUS: 오, 아뇨, 아닙니다. 병에 걸릴 겁니다.

SHAUMBRA 1: 알겠습니다, 우리가 병에 걸리겠지만...알겠습니다.


ADAMUS: 하지만 당신은 그게 다른 유형의 병이 된다는 걸 깨달을 것입니다. 첫째로, 그것은 고통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당신은 그 순간에 정확히 알 것입니다...당신의 몸이 더 이상 당신과 별개로 거기에서 끝나지 않을 것임을 말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질질 끌고 다니는 그 이상한 것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 순간에 알게 될 겁니다. “오, 병들 시간이 됐구나.” 그것은 근본적으로 당신 혼자서 몇 일간 휴가를 떠날 것임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더 이상 토한다거나 열이 나거나 아프거나 하는 것들이 아닐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이런 것입니다. “오, 내가 약간...내가 약간 에너지가 떨어진 것 같네. 내가 얼마간 나의 연례 정화 과정을 또는 반분기 정화 과정을 겪어가고 있구나.” 자연스러운 정화라는 거죠. 여러분 대다수가 겪어왔던 종류의 것이 아닙니다. 그러니 부디 ...하지 마세요...부디...모두 괜찮습니다. 나는 ....나는...지금 콜드레와 약간 언쟁을 하는 중입니다.


이것은 의료 조언이 아닙니다. 이것은 지혜입니다. (청중 웃음) 콜드레나 나는 의사가 아닙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그것보다 더 똑똑하죠. (일부 박수)

LINDA: 오~!

ADAMUS: 자, 그렇습니다, 명확히 의료 조언이 아닙니다, 고맙게도 말이죠.

자, 아주 많은 분들이 자신의 몸이 이상해졌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여러분은 늘 몸을 이런 저런 것들로 오염시키며, 그것을 자연 대체 요법이라 부르죠. 하지만 여러분이 자신의 몸에 하는 것들은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설령 그것이....여러분은 해초 추출물을 섭취하고 그걸 몸의 기묘한 곳들에 붙여놓습니다. (일부 웃음) 그건 그냥 기이하죠. 그것은 기이함의 전형입니다. 그건 무서울 정도로 기이합니다. 정말로 기이하죠.     


치유, 변형, 또는 그걸 뭐라 부르든 재균형 잡기는 거의 우스울 만큼이나 아주 자연스럽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이따금씩 병들겠지만, 그것은 이전의 해묵은 유형의 병이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잠시 동안 에너지가 떨어지는 시간이 있을 것입니다. 그럴 때 여러분은 그냥 앉아서 어떤 근사하고 조용한 음악을 들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좋은 차 한 잔을 즐기길 원할 것이며, 하루나 이틀 정도 아무도 만나길 원치 않을 것입니다. 바로 그러면 됩니다. 바로 그것이죠. 그것이 새로운 병입니다. (일부 웃음)

SHAUMBRA 1: 알겠습니다.


ADAMUS: 진지하게 말씀드리는 겁니다. 그리고, 네, 만약 여러분이 면도칼로 여러분의 손을 베었다면, 피가 날까요? 당연히 잠시 동안은 피가 날 겁니다. 콜드레가 “집에서 그것을 시도해보지는 마세요.”라고 말하는데....모두 괜찮습니다, 여러분은 작은 사고를 접해 피를 흘립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무엇보다도 먼저 그것이 더 빨리 치유된다는 것을 알아차릴 것인데, 이제 여러분이 통합됐기 때문입니다. 이제 그것은 기이한 생물학적 몸이 아닙니다. 그것은 더 빨리 치유되며, 어떤 큰 상처 자국을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SHAUMBRA 1: 만약 우리가 고통속에 있을 때 단지 거기에서 벗어나길 원하기만 하면 그렇게 될까요?

ADAMUS: 고통은 여러분의 내면 자아가 여러분에게 균형에서 벗어난 것이 있음을 말해주는 방식입니다. 그렇기에 만약 여러분이 마스터라면, 그리고 여러분이 빛 몸을 통합해냈다면, 고통은 사라질 것입니다. 그런데 그것이 하루 밤 사이에 일어나진 않을 것입니다. 약간 더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고통에 담긴 전체 개념은 또한 여러분이 자신의 물리적 존재에 대해 불편해한다는 것을, 여러분이 몸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여러분이 몸을 통합해내지 않았음을 보여주는 일종의 은유입니다. 그렇기에 통합해내면 고통은 본질적으로 사라집니다.


그런데 거기에 각주를 첨가하겠는데, 여러분이 해묵은 물리적 몸에서 빛 몸으로 전환되는 과정에서 약간의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잠시 동안 다소 거북하고 파괴적인 일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런 시간이 아주 오랫동안 지속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SHAUMBRA 1: 감사합니다.


ADAMUS: 네. 질문들. 좋습니다.

SHAUMBRA 2 (여성): 내게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오른쪽 눈의 시력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내가 의사를 찾아가 수술을 받아야할까요, 아니면 기다려야 할까요? 나는 의료적 조언이 주어질 것임을 압니다.


ADAMUS: 네, 물론 나는 의료 조언을 해드리는 걸 개의치 않습니다만...(오센틱하지 않게도, 콜드레/린다가 의료 조언으로 혹시 문제 상황이 발생하지나 않을까 무척이나 신경쓰고 있기에, 청중 웃음)

SHAUMBRA 2: 하지만 내게 필요한 게 그겁니다.

 

ADAMUS: 음, 이걸 상식의 눈으로 살펴봅시다. 당신은 언제든지 의사를 찾아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한 번 가게 되면, 그것은 당신의 몸에게 일종의 메시지를 보내는 것입니다.


자, 무엇을 할까요? 음, 당신은 얼마 동안 그것에 기회를 주시겠습니까? 시력이 회복될 기회를 주시겠어요? 아닙니다, 병원에 간다고 시력이 회복되진 않을 겁니다. 하지만 기회를 준다면....시력이 아주 다른 방식으로 자신을 다시 확인하거나 재연결될 것입니다. 그러니 그것에게 3개월의 기회를 주시겠습니까?

 

SHAUMBRA 2: 알겠습니다.

ADAMUS: 좋습니다.

SHAUMBRA 2: 그렇게 하겠습니다.

ADAMUS: 좋습니다. 그건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이슈가 될 것임을 알며,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에서 이것에 대한 그 모든 반론들을 부각시킬 것임을 압니다...

LINDA; 페이스북에서도 그러겠죠.

ADAMUS: 이것을 의문시하는 모든 질문들이 올라올 겁니다. 당신은, 여러분 모두가, 단지 얼마간의 기회를 줄 수 있겠습니까? 나는 당신이 그것에 대해 걱정하고 의아해할 것임을 압니다. 나는 당신이 그렇게 하는 게 옳은 일인지를 의아해할 것임을 압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의사를 찾아가 수술을 받을 필요를 느낀다면, 그것도 괜찮습니다. 수술이 통합이 일어나는 걸 가로막지는 않겠지만, 그것을 지연시킬 것입니다. 

SHAUMBRA 2: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DAMUS: 그리고 나는 린다가...아주 우아하고 균형 잡힌 행동을 할 것임을 압니다.

LINDA: 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DAMUS: 그녀는 이게 끝난 뒤에 콜드레나 나에게 많이 말하게 될 겁니다. 

LINDA:  이 스커트가 돕고 있습니다. (아다 껄껄) 이 스커트가 돕고 있죠. (검정 스커트를 잡고 두어 번 돌면서) 난 그냥 이러는 것 같습니다.


ADAMUS: 자, 질문들. 생물학적 몸에 대한 질문들.

LINDA: 질문들이요? 여기 있네요.

ADAMUS: 네.

SHAUMBRA 3 (여성): 안녕하세요, 아다무스. 나는 간질이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48시간 안에 약을 먹지 않는다면, 나는 경련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ADAMUS: 네.

SHAUMBRA 3: 그렇기에 내가 이런 것에 3개월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권하시겠습니까?

ADAMUS: 음, 무엇보다도 먼저, 당신에겐 간질이 없습니다. (린다가 무대 중앙 의자에 앉아있는 아다무스에게 황급히 걸어가 아다 얼굴을 노려보기 시작하니, 청중 ‘우~!’라고 반응)

SHAUMBRA 3: (웃으면서) 말씀하셔도 괜찮아요.

ADAMUS: 무엇보다도 먼저, 당신은 실제로...(여전히 노려보고 있는 린다를 보지도 않고 손을 흔들며 저리 가라고) 바이 바이! 바이 바이! (일부 웃음)

당신이 그것을 받아들인 것입니다. 간질은....그것은 다른 어떤 것에서 시선을 떼어놓으려는 다소 걸맞는 디스트랙션입니다. 그렇기에 어떤 식으로든 그것은 별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계속해서 약을 복용해갈 수 있는데, 당신이 얼마간 그래왔기 때문이죠. 하지만 머지않아 당신은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음, 혹시 만약 내가 잠시 기다려본다면, 그 사이에 약간 더 길게 기다려본다면...” 그래서 갑자기 당신은 그것이 아주 오래된 고통이었다는 것을, 실제로 아주 아주 오래된 고통이었음을 깨달을 것입니다. 당신에겐 더 이상 그것이 필요치 않습니다. 그게 무슨 이유가 됐든, 당신에겐 그것이 필요치 않다는 거죠. 그러면 당신은 그것을 그냥 놓아버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걸 놓아버릴 때를 그냥 알게 될 겁니다.  


하지만 그러는 사이에, 만약 당신이 오랫동안 해오고 있었던 일들이 있다면, 당신에게 그렇게하는 어떤 패턴이 있다면, 당신은 그걸 계속해갈 수 있으며, 그러다가 자신이 더 이상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는 걸 그냥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간질은 해묵은 몸에서 나왔던 것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빛 몸의 일부분이 아닙니다.  


SHAUMBRA 3: 알겠습니다, 그런데 나의 원래 질문은 흡연은 어떠한가? 입니다.

ADAMUS: 당신은 어떻습니까? 당신은 피세요?

SHAUMBRA 3: 또는 마리화나 피는 것 말이죠.

ADAMUS: 만약 당신이 그걸 나누고 싶다면, 근사한 일이죠. (청중 웃음)

이걸 말씀드리죠. 빛 몸에서는, 그 모든 것들이, 그 모든 규칙들이 빛 몸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적용되는 유일한 것은 이것입니다. “나는 이걸 하고 싶은가? 이게 내가 하고 싶은 것인가?” 하지만 빛 몸에서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LINDA: (아다무스에게) 신이 당신에게 그렇게 말하던가요? (일부 웃고, 린다는 킥킥거린다.)

ADAMUS: 그것은...그것은...그것은....그것은 말 그대로 그 오래된 물리적 몸을 씻어내는 정화인 것입니다.


빛 몸은....그러니까, “이게 좋은 건가? 이게 나쁜 건가?” 와 같은 것이 사라집니다. 그것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빛 몸에게 있어 그것은 단지 하나의 경험일 뿐입니다. 여러분은 ‘뭔가가 빛 몸을 손상시킬 수 있는가?’라는 측면에서 생각합니다. 아닙니다, 아무 것도 빛 몸을 손상시키지 못합니다. 손상시키지 못하죠. 여러분은 어떤 것들이 몸을 균형에서 벗어나게 할 거라는 해묵은 이원적인 물리적 몸의 측면에서 생각합니다.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자연 치유나 홀리스틱 치유로 알려진 것들 안에는 많은 통제와 파워, 게임들과 조종이 작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음모론들이나 어둠의 정부들 등등이 파워와 통제와 조종으로 넘쳐나는 것만큼이나 많이 그러한 것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그것은 파워와 통제의 단지 또 다른 형태일 뿐입니다. 그 모든 것들을 놓아버리세요. 사람들이 무엇을 먹고 마실 것이며 무엇을 피고 춤출 것인지에 대해 여러분에게 말해왔던 그 모든 것을 놓아버리세요. 몸과 마음과 영 안에서 자유로워지세요. 네. 감사합니다.

SHAUMBRA 3: 맞습니다! (청중 박수)

ADAMUS: 감사합니다.

SHAUMBRA 3: 감사합니다.


LINDA: (올라온 손이 없어 또 다른 질문자를 찾으며) 당신이 그들을 마비시켜놨네요. (누군가 ‘우린 질문하기가 두려워요.’라고 말하니) 맞아요, 그들은 두려워하죠! (청중 웃음)


ADAMUS: 아뇨, 논의는 좋은 일인데, 많고도 많은 질문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제인은, 손을 들지 않는군요. (일부 웃음) 여러분은 너무도 많은 질문들을 가지고...묻고 싶어 죽을 지경이죠. 네.


SHAUMBRA 4 (여성): 아다무스, 당신이 샴브라들의 애완동물들에 대해 말씀해줄 수 있겠는지 궁금하네요.

ADAMUS: 네, 해드리죠,

SHAUMBRA 4: 나는 그러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전환하고 있음을 봅니다. 나는 그들이 밝아지는 걸 봅니다. 나는 그들이 거울처럼 되비춰주고 있음을 봅니다. 그래서 나는 내가 그들에게로 생명을 숨쉬어 불어넣고 있음을 압니다. 나는 그들이 영혼 존재가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ADAMUS: 맞습니다.

SHAUMBRA 4: 그래서 당신이 그것에 대해 말해줄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ADAMUS: 네, 그러죠. 실제로 여러분이 빛 몸속으로 들어감에 따라 여러분의 애완동물들은 더 오래 살게 될 것인데, 그 이유는 그들이 아주 사랑스럽고 연민에 넘치는 방식으로 여러분의 많은 독소들과 쓰레기를 흡수해왔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토록 큰 사랑속에서 그것들을 받아들이며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이 그들의 수명을 단축시켜왔지요. 이제 그들은 더 오래 살 것입니다. 개는 쉽게 60세, 70세까지 살아갈 것입니다. 개들이 왜 9살이나 10살, 12살에 떠날까요? 그것은 그들이 여러분의 것들을 흡수하기 때문입니다. 


SHAUMBRA 4: 그리고 나는 식품 보충제를 섭취하길 그만뒀는데 변화들이 보입니다. 그래서 내 안에서 훨씬 더 많은 물리적인 편안함과 유연성을 보죠.

 

ADAMUS: 네, 그리고 몸을 소유하게 됐죠.

SHAUMBRA 4: 그리고 나의 애완 동물들에게 있어, 그들이 나의 것들을 흡수할 때 어떤 음식들이나 몸 작업들이 그들을 균형잡게 하는지에 대해 내가 알아야 할 선물이 있다고 느낍니다.

ADAMUS: 네.

SHAUMBRA 4: 나는 치유 게임으로 들어가려는 게 아니지만, 그들이 균형잡는 것을 돕고 싶습니다...

ADAMUS: 그거 좋은 용어인데 - ‘치유 게임’ 말이죠. 나는 인간들이 그걸 원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지만, 좀 지나면 그것은 게임이 됩니다. 얼마나 많이 우리가 우리 자신을 치유할 수 있을까요? 그런데 궁극적으로 그것은 치유의 문제가 아닙니다. 그것은 물리적 몸을 의식의 몸속으로 통합해내는 문제입니다. 


그걸 또 다르게 표현해보죠. 여러분은 그 해묵은 몸을 계속 치유해갈 수 있거나, 아니면 단지 여러분의 빛 몸속으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좋습니다. 그런데 내가 여전히 애완동물들에 대한 당신의 질문에 답변하지 않았군요.


SHAUMBRA 4: 음, 애완동물들에 대한 또 다른 한 가지는, 나에게는 그들이 대중 의식을 반영해주는 것처럼 생각됩니다. 그래서 나는 나의 애완동물들이 얼마나...

LINDA: 질문이 뭐죠?

SHAUMBRA 4: 그래서 나의 애완동물들을 알고 싶은데, 내가 단지 놓아버리고 신뢰한다는 선택을 가지고 있다고 느낍니다. 그것이 내가 그들에게 할 수 있는 일이라고 느끼는데...


ADAMUS: 당신이 자신의 빛 몸을 데려오면, 당신의 물리적 몸을 균형잡는 것을 돕는다는 그들의 책임도 훨씬 덜해집니다. 그들은 더 행복해질 것입니다.

SHAUMBRA 4: 알겠습니다.

ADAMUS: 네.

SHAUMBRA 4: 감사합니다.

ADAMUS: 네. 좋습니다. (제인에게) 안녕하세요.


JANE: 안녕하세요. 나는 정말로 많은 질문이 있는데 무얼 물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나는 지난 3~4년 동안에 아주 많은 일들을 겪어갔는데, 지금은 영원히 그럴 것 같았던 것보다도 더 좋아졌습니다. 나는 그 일부분이 내가 해왔던 많은 통합 작업이라고 생각하며, 또 일부분은 더 건강한 음식을 먹은 거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정말로 효과가 있다고 생각했던 어떤 건강식품 보충제를 섭취해왔죠. 그래서....

ADAMUS: 그것들이 효과가 있었던 이유를 아세요?

JANE: 내가 그걸 믿었기 때문입니다.

ADAMUS: 확실히 그렇지요. 아주 지혜로운 답변입니다.

JANE: 네.

ADAMUS: 당신이 그걸 믿기 때문이죠. 누군가가 당신에게 그것들이 좋다고 말해줬으며, 그래서 당신이 그러한 보충제들에 에너지를 부여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허쉬 키세스(Hershey’s Kisses) 초코렛을 먹을 수도 있었으며 - 콜드레가 말한 걸 빌린 건데, 나도 그게 뭔지 잘 모릅니다. - 젤리 빈을 먹을 수도 있었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추천해준 어떤 존경받는 의사가 그것들이 몸에 좋다고 말했는데, 이어서 당신이 마찬가지로 그것들에게 에너지를 부여한다면 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나의 말만이 아닙니다. 그것이 플라시보 효과이죠. 그것은 신념입니다.  


JANE: 나는 정말로 그걸 믿습니다.

ADAMUS: 당신은 자신에게 뭔가 잘못된 게 있다고 믿습니다. 당신은 뭔가가 어느 정도는 그것에서 벗어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으며, 그래서 당신은 - (방금 전의 질문자에게) 난 당신이 사용했던 용어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 치유 게임속에 빠져 있습니다. 그것은 잠시 동안 놀만한 근사한 게임입니다. 하지만 비싸죠. 나의 방식은 훨씬 더 쌉니다. 50 달러면 당신은 치유될 겁니다. (청중 웃음) 네, 그게 마음에 드세요? 50달러면 치유된다는 게 말이죠.

JANE: 물론이죠!

ADAMUS: 내가 50달러를 드리겠습니다. (아다가 콜드레의 주머니에서 돈을 꺼내자 린다가 무대로 달려와 뺏으려 든다, 청중 웃음) (지폐를 세워보고) 실제론 60달러군요. (돈을 건네주면서) 당신은 나에게 10달러 빚진 겁니다.

JANE: 알겠습니다.

ADAMUS: 내게 10달러 빚진 거죠. (청중 웃음과 박수) 하지만 한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더 많은 쓰레기를 구입하러 건강식품 코너로 가거나 어떤 힐러에게 가서는 안됩니다. 그게 뭐든 당신이 원하는 걸 먹는, 정말로 근사한 저녁 식사에 그 돈을 사용하세요.

JANE: 지난밤에 그렇게 했는데, 난 오늘 기분이 엿 같아요.

ADAMUS: 물론 그럴 건데, 그 이유는 당신이 그게 당신에게 좋지 않았다고 믿기 때문이죠.

JANE: 아뇨!

ADAMUS: 네!

JANE: 아닙니다!

ADAMUS: 네!

JANE: 난 그걸 즐겼어요. 우린 지난밤에 아주 재밌게 보냈어요.

ADAMUS: 네!

JANE: 그리고 우린 많은...

ADAMUS: 하지만 당신 안에 여전히 뭔가가 있습니다. 내가 어느 정도나 개인적으로 말하길 원하세요?

JANE: 말하세요.

ADAMUS: 정말이세요?

LINDA: 오~!

ADAMUS: 나에게 먼저 10 달러를 돌려주세요.

LINDA: 오~! (청중 웃음)

ADAMUS: 왜냐하면...

JANE: 아뇨, 아닙니다!

ADAMUS: 이 말을 하고 나면 내가 결코 돌려받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JANE: 아닙니다.

ADAMUS: 그 안에 게임이 있습니다. 단지 당신만이 아니라 여러분 모두가 그렇습니다. 마침내 여러분이 “그저 삶을 즐겨 가리라!”라고 말하기 전까지는 여러분은 치유 게임을, 몸 게임을, ‘내게 뭔가 잘못된 게 있어’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많은 긴 논의들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계속해서 자신에게 잘못된 게 있다고 고집해갑니다. 그렇기에 잘못된 일이 계속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계속해서 자신이 아직 모르는 뭔가가 있다고 고집해갑니다....보세요, 당신은 나에게 방금 그 말을 하려 했지만, 나는...    


JANE: 아닙니다. 난 더 이상 그런 식으로 느끼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그래왔었지만, 이제는 더 이상은 아닙니다. 나는 내가 아주 많이 통합해냈으며, 그래서 이러한 여정을 나눌 아주 많은 지혜를 가지고 있다고 느낍니다.


ADAMUS: 맞습니다. 당신은 절대적으로 그런 상태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약간 남아 있는 게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JANE: 내 발에 좀 남아 있습니다.

ADAMUS: 그래서 나는 오늘 당신에게 그걸 놓아버리기를 요청하겠습니다, 당신이 여전히 매달리고 있는 그 약간을 놓아버리세요. 앞에서 내가 음악을 중단시키고 그룹을 중단시키며 말했습니다. “무슨 일이 진행되고 있습니까? 여전히 약간의 저항이 있습니다. 그것이 여전히 ...” 네, 물리적 몸에 대한 그러한 투자가 있습니다. “매달릴 수 있는 그 오래된 물리적 몸을 가진다는 것은 어떤 점에서 다소 근사한 일이야.” 그래서 여전히 당신이나 이곳의 모든 분들이 약간 매달릴 수 있는 게 조금 남아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대다수는 이곳을 나가면서 말할 겁니다. “음, 나는 오늘 약간 배웠어.” 또는 “나는 약간 체험했어. 그게 근사하고 좋았다는 거야.” 하지만 여러분은 이곳을 걸어나가면서 말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내 팔이나 등이 여전히 아프군.” 또는 “난 오늘도 여전히 약간 토할 것 같아.” 그 이유는 여전히 게임 중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나는 여러분이 우리가 오늘 했던 것으로 돌아와 이렇게 말하길 원합니다. “그것은 빛 몸이야. 그것은 모두 빛 몸에 대한 것이지.” 네.

JANE: 감사합니다.


LINDA: 아다무스, 질문이 있습니다. 이 공간의 이쪽보다는 저쪽 편에서 질문들을 더 많이 할까요?

ADAMUS: 저쪽에 사람들이 더 많이 앉아있기 때문이죠. (청중 웃음) 그건 닭이나 계란 중 무엇이 먼저인가? 같은 거죠.

LINDA: 눈부신 답변이네요.

ADAMUS: 계란과 닭?

LINDA: 눈부셔요!

ADAMUS: 좋습니다. 질문을 두 개 더 받죠.

ADAMUS: 안녕하세요, 에디쓰.

EDITH: 이게 모두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답변해주지 않아도 됩니다.

LINDA: 질문하세요. 일어서 주시구요. 사람들이 실망할 겁니다.

ADAMUS: 에디쓰, 내가 말해도 될까요? 아뇨, 앉아서 말하세요. 나도 앉을테니까요. 에디쓰, 당신이 전 세계에 걸쳐서 아주 유명합니다. 어디에나 에디쓰 요소가 있죠. 네. 자, 질문하세요.

EDITH: 감사합니다, 친애하는 이여. 그런데 오늘은 아직 나에게 키스를 않해 주셨네요. 하지만 어쨌든.

ADAMUS: 아직 오늘이 끝난 건 아니죠. (일부 웃음) 나는 사적으로 키스하려던 참이었답니다, 친애하는 이여!

EDITH: 좋습니다. 이 질문이 적절하지 않다면,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만, 나의 사랑하는 아들이 당뇨병입니다. 12살 때부터 그랬는데 지금 47세입니다. 집에서 많은 마쿄 드라마가 펼쳐지고 있는데, 그게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ADAMUS: 그렇군요.

EDITH: 당신이 우리 가족에게 도움이 될 어떤 눈부신 제안들을 해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ADAMUS: 아뇨, 하지 않겠습니다! Nope!

EDITH: 알겠습니다.

ADAMUS: 아뇨, 하지 않겠는데, 나는 당신의 가족에 대해 말하고자하는 게 아니기 때문입니다. 나는 오늘 에디쓰에 대해 말할 것이며, 여러분 각자 개인에 대해 말하고자 합니다. 나는 정말이지...나는 당신의 자녀에 대해 말하지 않을 겁니다. 

EDITH: 네.

ADAMUS: 나는 심지어 당신의 강아지들에 대해서도 말하지 않겠습니다. 나는 당신의 부모를 포함해 다른 누구에 대해서도 말하지 않을 겁니다. 내가 오늘 말하고자하는 것은 당신 자신에 대한 것입니다.

EDITH: 맞습니다.

ADAMUS: 오직 당신에 대해서만 말이죠.

EDITH: 음, 그 말씀이 약간 내 가슴을 아프게 하는데, 그래서...

ADAMUS: 오, 절대적으로 그렇지요. 절대적으로. 이해됩니다. 만약 우리가 - 그걸 요약해 말씀드리자면 - 단지 당신의 아들은 자신의 삶속으로 사랑을 받아들이는 것에 대한 이슈를 가지고 있을 뿐입니다. - (에디쓰에게서 마이크를 받아가려는 린다에게) 우리는 여전히 대화중입니다. - 자신의 삶속으로 사랑을 받아들이는 것에 대한 이슈가 있죠. 하지만 나는 에디쓰, 당신이 - 여기서 나는 당신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겠는데 - 나는 당신이 에디쓰에 대해 작업해가길 원합니다. 나는 당신이 에디쓰를 위해 허락해주시길 원합니다. 당신의 아들을 위해서가 아닙니다. 그 말이 이해되세요?


EDITH: 네, 이해합니다.

ADAMUS: 좋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 자신을 위해 허락해주시길 원합니다. 나는 당신이 마스터가 되길 원합니다. 다른 사람들에 대한 걱정은 그만두세요. 아들이 몇 살이죠?

EDITH: 47살입니다.

ADAMUS: 이 전체 프로그램에 있어 당신이 40년이나 늦어졌군요. (일부 웃음) 당신은 오래 전에 그걸 내려놓아야만 했습니다. 그게 이치에 맞게 들리나요?

EDITH: 나나 아들이 무엇을 내려놓아야만 했다는 거죠?

ADAMUS: 그가 몇 살입니까?

EDITH: 47세요. 음, 그는 집에서 사는데, 그렇지 않았다면 죽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인슐린 쇼크 상태에 빠졌는데 만약 그걸 도와줄 사람이 거기에 없거나 도움 전화가 없다면 죽을 것이기 때문이죠. 그 때문에 그가 아직도 나의 집에서 살아가는 겁니다. (인슐린 쇼크; 인슐린의 과잉 투여에 의한 저혈당증, 식은땀·경련·혼수가 일어난다.)


ADAMUS: 그거 흥미로운, 흥미로운 게임이군요, 그렇지 않나요? 네. 나는 당신이 당신 자신을 보살피길 원합니다.

EDITH: 음, 나는 그러고 있습니다. 대부분요. (아다무스가 의심스럽다는 듯이 머리를 돌리자, 그녀가 킥킥거린다.)

ADAMUS: 그건 마쿄죠. Makyo.

EDITH: 나도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둘 다 웃음)

ADAMUS: 에디쓰, 자신을 돌보세요.

EDITH: 알겠습니다.

ADAMUS: 그럴 때 아들에게 어떤 변화가 생기는지를 지켜보세요.

EDITH: 알겠습니다.

ADAMUS: 그게 말이 되게 들립니까?

EDITH: 네. 나는 아들을 ...

ADAMUS: 어, 멈추세요. 단지 예스! 아니면 노!로 답하세요.

EDITH: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DAMUS: 그러지 말고, 예스! 아니면 노!로 답하세요. ‘알겠습니다.’는 헛소리입니다. 예스! 아니면 노!로 답하세요. 그게 말이 되게 들립니까?

EDITH: 예스!

ADAMUS: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겠습니까?

EDITH: 네, 할 수 있습니다.

ADAMUS: 어, 당신은 얼마간...

EDITH: 음, 나는...

ADAMUS: 자, 에디쓰. 당신은 에디쓰를 보살필 수 있겠습니까? 에디쓰...

EDITH: 할 수 있습니다.

ADAMUS: 당신은 보살필...

EDITH: 나는 그걸 더 잘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보기에 그들이 ...하기를 좋아했던 또 다른 사람도 있습니다...

ADAMUS: 에디쓰, 에디쓰. 그녀의 마이크를 꺼버리세요.

LINDA: 오~~!

EDITH: 알겠습니다.

LINDA: 오~!

ADAMUS: 에디쓰, 그것은 단순합니다. 그것은 예스! 아니면 노!인 것입니다. 그밖에 다른 건 없습니다.

EDITH: 네,.....(뭐라고 말했지만 안들림)

ADAMUS: 아뇨, 당신은 말을 계속하는데.... 그것은 예스! 아니면 노!입니다. 에디쓰, 당신은 아직도 말을 계속합니다. 이제 당신에겐 마이크도 없습니다. 에디쓰, 예스! 인가요, 아니면 노!입니까?

EDITH: 예스!

ADAMUS: 감사합니다. 바로 거기서 멈추세요. 굿. 감사합니다. 됐습니다. 에디쓰를 보살피세요. 그러면 아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를 지켜보세요.


거기에...나에게 대답하지 마세요, 진행되고 있는 역학이 있는데, 에디쓰가 자신을 돌보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기이한 역학이, 에너지 역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집에서 많은 마쿄를 자신에게 말했습니다. (에디쓰를 가리키며) 그것이 바로 거기에, 그 집에 있습니다. 당신 자신을 사랑하세요, 에디쓰! 그러면 당신은 갑자기 그게 당신의 아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발견할 것입니다. 그는 당신의 많은 소재들을 흡수해오고 있었습니다. 애완동물과는 같지 않지만, 음, 그는 얼마간 당신의 소재들을 흡수해오고 있었죠. 자, 더 이상은 아닙니다. 에디쓰 자신을 보살피세요.

EDITH: 알겠습니다....

ADAMUS: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EDITH: 나는 단지 아들이 나에게서 어떤 것들을 흡수해왔는지가 궁금해졌습니다...(더 말했지만 안들림.)

LINDA: 나는 그것이 예스! 아니면 노!에 대한 것이었다고 생각했습니다.

ADAMUS: 네.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에디쓰의 많은 것들을 흡수해왔지요. 워! 휴우!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진행하죠. 안녕하세요.


MARY BETH: 안녕하세요. 그러니까 당신은 우리를 돕게 될 뭔가를 우리가 알고 있다면, 그걸 하지 말라는 말씀이세요? 왜냐하면 나는 잠시 폐경에 대해 말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그녀가 웃는다.)

ADAMUS: 물론이죠.

MARY BETH: 나는 균형을 잡아주는 어떤 호르몬제를 복용하면 기분이 더 좋아진다는 걸 압니다. 삶이 더 나아지죠. 어떤 견해들이나 제안들이 있는지요?

ADAMUS: 나에겐 그런 이슈가 한 번도....한 번도 없었습니다! (청중 폭소)

MARY BETH: 나는 단지 그렇다는 겁니다. 저 바깥세상의 여성들은 압니다, 그렇죠? 뭔가가 없이 그것을 겪어간다는 게 어렵지 않나요? 어쩌면 나만 그럴지도 모르죠. (일부 여성이 ‘아니다.’고 반응)

ADAMUS: 몸에는 모든 것이...

MARY BETH: 많이 있습니다.

ADAMUS: 바로 지금 몸 안에는 필요로하는 모든 비타민들과 효소들 등등을 제공할 그 모든 잠재적 에너지나 역학이 있습니다. 그 안에 모든 게 있죠. 네. 당신은 길을 걸어오면서 누군가가 당신에게 그게 도움이 될 거라고 추천했던 것을 믿기에 그러한 것들을 복용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말해줬거나 또는 당신이 자지 않고 새벽 두 시에 TV에서 폐경에 대한 광고를 봤을 수도 있겠죠. (그녀가 킥킥거린다.) 왜냐하면 폐경이 되면 여성들이 새벽 2시에 TV를 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믿으며 그것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복용하는데, 그건 얼마간 도움이 됩니다.

 

MARY BETH: 맞습니다.


ADAMUS: 하지만 당신이 그 동일한 열정으로 이렇게 말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여보세요, 내 몸은 그걸 다뤄가는 방법을 잘 알아요.” 그것에 덧붙여, 빛 몸은 심지어 폐경이라 불리는 것도 아예 모릅니다. 페경은 - 오, 우리는 언젠가 그것에 대해 전체적인 것을 할 겁니다. - 폐경은 성적인 이시스 에너지와 관계되어 있으며, 이어서, 여러분이 그렇게 말할 수 있을텐데, 더 중후한 중년 여성의 에너지로 변형되어 갑니다. 그것은 더 이상 성적일 필요가 없지만, 그것은 단지 어머니다운 에너지로 됩니다.


그래서 몸이 몇 가지 변화들을 겪는데, 최근 세대들이나 시대에서 그것은 정말로 정말로 힘든 일이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여성들은 자신이 더 이상 섹시해져야할지 말아야할지나 남성이 될지 아니면 여성이 될지를 비롯해 아무 것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폐경은 더 문제가 되어왔으며, 그들은 그 모든 쓰레기나 호르몬제 등등을 복용하는데, 그것은 자신이 상 섹시해져야할지, 어머니다워지거나 똑똑해져야할지, 남성적이어야할지 등등에 대해 더 이상 확실히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MARY BETH: 나는 양쪽 다일 것입니다. (그녀가 킥킥거린다.)

ADAMUS: 그것은 아주 혼란스럽습니다.

LINDA: 당신이 마지막으로 여성이었던 때가 언제였습니까?

MARY BETH: (웃으면서) 맞는 말씀입니다!

LINDA: 제발 말해주세요.

ADAMUS: 음, 사실은 약 1주일 전에...

LINDA: 오~~! (많은 웃음)

ADAMUS: 당신이 질문했으니 말하는데, 당신은 그것에 대해 아주 사적이고 무례하게 해야만 합니까? (더 웃음) 난 여러분 중 많은 분들보다도 옷을 더 잘 입었습니다. (청중 웃음) 오~오~~! (청중도 ‘오~~!’)

MARY BETH: 그럼 당신은 섹시했나요, 아니면 어머니다웠습니까?


ADAMUS: 자. 그렇습니다, 하지만....그래서 내가 말하는 게 그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곳에서 걸어 나가....여러분 중 많은 분들은 여기서 걸어 나가 말할 겁니다. “네, 하지만 나는 여전히 이런 저런 것을 계속 복용해갈 겁니다.” 난 개의치 않습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빛 몸속에서 살아가기 위한 모든 기본 원리들을 말해드렸습니다. 나는 그것이 심호흡하고서 변형을 허락해주는 것만큼이나 쉬운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곳에서 나가 거리의 약국으로 달려가 말할 겁니다. “네, 나는 거의...” 그게 뭐든 말이죠.


여러분이 원한다면 그럴 수 있겠지만, 그 나머지 분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이 낡은 에너지 생물학적 몸에서 내려와 나의 빛 몸속으로 들어가겠어. 나는 그것을 우아하고 쉽게 해낼 것이며, 그렇게 함으로써 많은 돈을 아낄 거야.” (제인에게) 당신은 여전히 나에게 10 달러 빚이 있죠. 그래서 나는 그것을 우아하게 할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그걸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자연스러운 진화입니다. 그밖에 다른 모든 것은 꽤 부자연스럽습니다. 그리고 인간들은 자신들이 뭔가를 복용해야만 한다고 조건화되어졌습니다.


때때로 나는 특히 북 아메리카에 거주하는 여러분 중 어떤 분들과 함께 앉아 여러분이 보는 TV를 함께 봅니다. 여러분이 몸속으로 집어넣는 내용물 중에서 얼마나 많은 것이 쓸데없는 쓰레기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그것은 놀랍습니다. 그것은 불법화되어야 마땅한데, 왜냐하면 - 난 이걸 다루진 않겠습니다. - 궁극적으로 마스터는 자신의 몸이 그 모든 해묵은 소재들이나 해묵은 생물학적 패턴들로부터 자유롭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빛 몸이 될 수 있으며, 그것은 자연스럽게 일어납니다. 그것은 쉽게 이뤄집니다. 


그걸 이렇게 표현해보죠. 여러분 모두에게, 온라인으로 시청하거나 이곳에 있는 여러분 모두에게 말하는데, 마스터로서 여러분이 물리적으로 걷는 모든 발걸음이, 여러분이 내딛는 모든 발걸음이 여러분의 빛 몸속으로 들어가는 발걸음입니다. 그것을 그냥 이런 식으로 생각해보세요. 그것에 멘탈적으로 접근하는 대신에, 모든 발걸음이 여러분의 빛 몸속으로 들어가는 것이 되는 산책을 가세요. 마스터처럼 걷는 마스터, 자신의 빛 몸속에서 걷는 마스터.


그러다가 약간 걱정이 된다면, “네, 하지만 만약 ~일이 생기면 어쩌지?”라는 생각이 들면, 심호흡하고서 말하세요...........


ADAMUS AND AUDIENCE: 온 창조계를 통틀어 모든 것이 좋고 괜찮습니다.


ADAMUS: (제인에게) 나의 10 달러를 돌려받고 싶군요. (청중 웃음)

감사합니다, 친애하는 샴브라여. 감사합니다. (청중 박수)

 

 

 


* 발견 10장 샤우드 포토

 

http://www.crimsoncirclephotos.com/Other/CC-Shoud-at-the-New-CCCC-June/42105151_VsrtBg#!i=3329967651&k=9nWMkT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