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온 시리즈 제 5장 (상) | Walk on



나는 나 자신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린다: 자연스런 여자요? (방금전 재생한 뮤직 비디오를 가리키며 웃는다)


아다무스: 네 자연스러운 여자였죠. 자연스러운 여자가 될수 있어요.


환영합니다 샴브라 여러분 (산드라가 커피를 가져온다) 아! 커피를 생각할 필요조차 없네요. 아아! 산양 우유는요?


산드라: 안좋아하잖아요.


아다무스: 네 맞아요. 그래서 물어본거에요 (웃음, 아다무스가 한입 마신다) 으음. 아! 인간이여서 정말 좋은게 있다니까요. 천사적영역에선 이렇게 커피 못마시죠. 지금 가지고 있는 이런 기쁨과 열정을 천사적 영역에선 가질수 없어요. 오직 여기서만 가능하죠. 여기서만요. 이런것과 같은건 아무데도 없어요. 아무데도 없습니다.


헌데 다른 한편으로는 여러분 모두 여기서 나가고 싶어합니다 (웃음). 잠시 모순적으로 보이겠지만 전혀 아닙니다. 사방에 이런게 더 있다는걸 알게됩니다. 저 밖에 이런게 더 있다는걸 알게됩니다. 여러분이 동물원에 갇혀있고 분석적으로 돌아간다는걸 알게 됩니다. 오늘 우리는 이러한것들을 때려죽일겁니다. (아다무스가 웃는다). 여러분은 어딘가로 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점은 전혀 상상도 할수 없는 부분이란겁니다. 종교, 영적인 그룹, 뉴에이지 그룹도 전혀 이해할수 없습니다.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은 “그리고”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인간으로서 존재하며 아름다움을 즐깁니다. 방금 화면에 본 것, 생일 케이크를 먹은 아름다움이요. 여기서 영감을 받습니다. 온라인에서 보고 계시는분들, 여기 있는 분들 단거 잔뜩먹었답니다. 이렇게 행복해 하는게 당연하지요. (웃음). 여기 비밀이 있습니다. 단걸 잔뜩 먹이세요.


샴브라 여러분 2016년 첫 샤우드가 왔습니다. 올해라고 크게 달라진점은 없을겁니다. 하지만 인간들에게는 크게 달라집니다. 인간들에겐 측정하고 움직임입니다. 일이 생겨납니다. 과거를 돌아보는 방식과 우리가 앞으로 가는걸 보는 방식을요. 지금 말하겠습니다. 2016년은 아주 다른 해가 될것입니다. 흠.


여기 2016년 첫 번째 샤우드가 있습니다. 우리는 샤우드라고 부르는 모임을 갖습니다. 이 샤우드는 우리 모두가 우리 모두의 에너지를 합치고 여러분의 두려움과 희망 영감, 바람 빠진 타이어 같은 인생을 가져옵니다. 허나 또 여기에선 허용하고 확장하고 오픈합니다. 여기선 여러분 모두가 그때 그때 마다 조금씩 메시지를 만들어냅니다. 미리 준비해서 메시지를 만드는게 아니라요. 여러분 삶의 순간속에서 메시지를 만들어냅니다.


샤우드는 원래 여러분 안에 있고 원래 아는 것, 때로는 그런걸 생각까지 한다는걸 들으려고 희망과 도움을 주기 위해 있는것만이 아닙니다. 새 에너지에 들어선 개척자와 해적의 역사를 기록한 책을 만들어냅니다. 대부분의 인간들은 상상도 하지 못할 꿈도 꾸지 못할 방식으로 말입니다.


그리고 물론 여러분이 원래 알고 있다는걸 말하지 않아도 되겠죠. 몰론 때로는 어렵습니다. 인간 몸으로 있으면서 한 형태의 현실에서 다른 형태의 현실로 들어가는 것은 힘듭니다. 토비야스가 예전에 가르치던 내용을 봐도 몸에 머물러 있는것에 관한 내용입니다.



마음을 여세요. 깨달음 구현이라는 것을 여러분 인생에서 없어져가는 시간 날들안에서 허용하세요. 다른 마스터들이 그랬듯이요. 비교적으로 쉽답니다. 장대한 영감, 임종하는 깨달음을 갖기란 비교적으로 쉽답니다. 허나 다른이들속에 섞여서 걷는 것과 낡은 에너지 인간사회 세상을 상대하면서 하는 것이 어렵답니다. 여러분들은 이 어려운걸 하고 계시는 겁니다.


2016년으로 갈겁니다. 정의하고 싶진 않군요. 잠시간 2016년의 의미를 정의하라고 요청하겠습니다. 올해도 한해가 될것입니다. 저는 어떻게 해야 할질 압니다. 몇몇이들은 도망갈것입니다. 마쿄에 익사하는 이들을 위한 장소는 없습니다.


린다: “도망가다”니 무슨 말이에요?


아다무스: 떠나세요. 나가세요. 다른곳으로 가세요. 더 잘맞는 다른 그룹으로 가세요. 부족함,무시를 한계를 연습하길 고집하는 이들을 위한 방은 전에 말했다시피 없습니다. 그럴 공간은 없습니다. 희안하게 들리겠지만 이렇게 고집하는 사람들은 정말 아주 많습니다. 정말로 그렇게 합니다. 이들은 형이상적이고 영적인걸 공부하길 좋아합니다. 일시적인 주의분산을 주기 떄문입니다. 그렇지만 우리가 하는 것은 실제입니다. 우리는 아주 소수의 사람들이 가본곳에 갈겁니다. 네. (아다무스 웃음, 몇몇 이들이 스타트랙 드라마 시리즈와 비슷한 대사에 웃음과 박수를 친다) 


린다: 우와와!


아다무스: 네, 네. 경이롭습니다.


린다: 우와.


아다무스: 전에 말했다시피 대본을 쓰는걸 제가 도왔습니다.


샴브라 여러분, 깊은 숨을 들이쉽시다. 깊은 숨을요, 아!


여러분 모두와 같이 서있는게 좋군요. 여러분이 겪어간 것들 가장 어려운 부분이 끝났다는걸 알면서 함께하는게 좋습니다. 진심으로 그렇습니다 네. 네! (몇몇이 환호와 박수를 친다) 그런데.. 그리고, 그리고 계속 도전이 남아있습니다. 그렇지만 우리에겐 이게 있습니다. 샤우드가 있습니다. 함께 모입니다. 인간으로서 여기 이 자리에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다른 영역에서 이걸 했습니다.


 


Trust Yourself


자신을 믿으세요.



문답을 하기 전에 한마디를 하겠습니다. 바로 진심으로 자신을 믿으란겁니다. 샴브라들의 가장 큰 이슈가 바로 자신에게 의문하는것입니다. “내가 올바른 것을 하고 있나? 내가 제대로 된 장소에 있나? 내가 똑바로 생각하고 있나? 내가 올바른 음식을 먹고 있나?” 이렇게요. 이러한 안좋은 질문과 의문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의문하느라 쏟는 모든 에너지와 자각과 자신에게 감사를 표하는데 쓰는 에너지와 자각을 떠올려보실수 있나요? 내 그 에너지 모두를요. “내가 오늘 침대에서 알맞은 쪽에서 일어났나? 내가 알맞은 책을 읽었나? 다른 책을 읽어야 할지 몰라. 적절한 말을 한건가?” 그리고 대부분은 ”내가 일을 알맞게 한건가?“ 오늘 우리는 그 생각들을 전부 떨쳐버리겠습니다. 그리고 거기서 너머가겠습니다. 여러분이 너무 사로잡히고 생각에 갇혀버리기 때문입니다. 아직도 생각하고 계시는군요 (몇몇 웃음). 하지만 새로운 도구가 여기 있습니다.


여러분은 머릿속에서 질문을 해대느라 시간을 써버립니다. - “내가 이 생애에 올바른걸 했나? 제대로 된 직업을 가졌나? 올바른 때에 휴가를 간건가?“ 이런 것들이요. 모두 놓아버리세요. 놔버리세요. 대답은 아주 아주 단순합니다. 여러분은 실수란걸 할수 없습니다. 그럴수 없어요.


린다: 흐음.


아다무스: 여러분은 실수란걸 할수 없습니다. 시도해볼순 있습니다. 때로는 감정적이고 육체적인 고통이 있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실수란걸 할 수가 없습니다. 좋게 은유적으로 하는 말이 아닙니다. 정말로 하는 소리입니다. 실수라는걸 할수 없습니다. 제대로 된 책이나 제대로 된 장소나 다른것들을 못할 수가 없습니다. 그럴수 없어요. 인간이 해낼수가 있는 것, 인간 자아가 할수있은걸 쭉 너머서 여러분안에 깊숙이 뿌리 박힌게 있습니다. 인간인걸 떠나서 여러분을 안 깊숙이 있는 그것이 안내를 합니다. 때로는 버겁기도 합니다. 인간의 생각으론 버겁기도 합니다. “뭐 어쩔수 없었나 보지”라고 생각하지만 신성한 안내 시스템이 여러분은 그곳으로 데려간겁니다.


내가 실수를 할수 없다는걸 알게되면 덜 피곤하고 스트레스가 줄고 정신없는게 줄어든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실수를 안하려는 노력을 안하지 마세요 (몇몇 웃음). 삶을 즐기세요. 여러분에게 옵니다. 이게 여러분에게 와요. 올해에 여러분은 깨닫게 될 한가지가 있습니다. 자연스레 여러분에게 온다는 겁니다. 속으로 질문하는건 그만 두세요. 의심하는것도 그만두세요. 실수를 할수 없습니다. 이 해방 놀랍지 않나요? 여러분은 실수를 할수 없습니다. 정말로 할수 없어요. (박수를 친다). 아주 아주 간단합니다. 이 사실은 실제로 삶을 즐기도록 여러분을 자유롭게 해줍니다. 삶속에 있게 말입니다.


 


Two Questions


두가지 질문



자 이제 질문을 하겠습니다. 여기 칠판이 필요한데요. 마이크를 잡을 린다와 칠판에 필기해주실 자원자분이 필요합니다.


린다: 메리 수가 칠판을 맡겠대요.


아다무스: (메리 수가 마지못해한다) 오 네.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사람들이 웃는다)


린다: 아니에요. 메리 수 필기 잘 해요.


아다무스: 이 점 명심하세요. 여러분은 잘못할수 없습니다. 남들이 여러분보고 잘못했다고 하지요. (웃음)


린다: (메리 수에게) 괜찮아요?


메리 수: 네.


아다무스: 아주 적절합니다. 오늘 메리수가 제 목표물중 하나입니다.


린다: 오!!


아다무스: 완벽하군요. (청중들 또한 오!!라고 한다)


린다: 오!!


아다무스: 완벽합니다.


린다: 메리수가 오늘 보라색 옷을 입었어요!


아다무스: 저도 보라색 옷 입었어요!


린다: 저도 입었어요! (아다무스 웃음)


아다무스: 좋아요. 칠판을 옮깁시다. 린다 마이크 준비해주세요.


린다: 네.


아다무스: 메리 수는 칠판에서 쓰고 새로운 인기를 누려보세요.


린다: 어 어.


아다무스: 어 어. 아!


 


~ Question: Part 1


~ 질문: 1부



질문은... 오늘은 2016년 초입니다. 한번 돌아가서 이걸 봅시다. 진이 우리 모두에게 다시 알려줄겁니다. 올해 마지막에 뒤로 돌아가서 이걸 봅시다. 여러분에게 묻겠습니다. 다섯 단어 이내로 인간성, 세계적인 관점으로 올해를 표현해보세요. 한단어 두단어 세단어 네단어 다섯단어 다섯단어를 넘어서 이러면 마이크를 뺏깁니다. 지구가 올 한해 어떻게 될지 표현해보세요.


린다: 2016년이요.


아다무스: 2016년이요 네.


린다: 알겠어요.


아다무스: 2016년이요.


 


자 기억하세요. 너무 많이 예측하지 마세요. 행성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느끼는겁니다. 올해는 어떤 한해가 될까요? 2016년에 할게 있다면 “2016”이 책 제목이 될것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제목은 세네단어 길면 다섯단어로 짓죠. 인류에 대한 2016년 책 제목은 뭐가 될까요?


시작해봅시다 린다. 칠판 가운데에 줄을 하나 그어주시고 지금은 왼쪽에다 써주세요.


린다: 종이가 더 필요하겠는데요. 종이 묶음이 필요하겠어요.


아다무스: 네 종이가 더 필요해요.


린다: 알았어요.


아다무스: 종이가 우리한테 올겁니다.


린다: 네 올거에요. 알겠어요.


아다무스: 이게 법칙입니다.


2016년을 다섯자 이내로 표현해보세요. 시작해봅시다.


린다: 나쉬 키드에게 참여를 요청해야겠어요. 나쉬 가족에서 누가 대변인이 될지 결정하게요.


아다무스: 나쉬 키드요. 오, 네.


린다: 나쉬 키드요. 세명 다요.


아다무스: 저한테는 애 같지 않은데요.


린다: 애 맞아요. 큰 오빠가 전부 관리해요.


아다무스: 나쉬키드가 당신이 발언하게 두겠죠. 스코트.


스코트: 오.


라돈나 (스코트의 여동생): 중간에 낀 자식이에요.


아다무스: 중간에 낀 자식이요. (웃음). 중간에 낀 자리에 앉아서 스코트 삶 중간에 껴서...


스콧: 눈을 뜬 자각. 눈을 뜬 자각이요.


아다무스: 눈을 뜬 자각을 표현하자면... 네 좋습니다. 많은 인간들이 눈을 떴다고 가정합니다.


스코트: 뭐 사람들은 언젠가는 눈을 뜰꺼에요.


아다무스: 언젠가는요. 아! 아아! 사람들이 깊게 땅을 파지 않았던가요?


스코트: 아니요.


아다무스: 그냥 한말이에요. 가능성이 있잖아요.


스코트: 네.


아다무스: 네. 깨어남의 방식으로 몇몇 인간들에게 눈을 뜨는건가요. 다른 사람들은 눈을 완전히 감구요. 이들은 문을 닫을겁니다. 가능성이 있어요. 좋습니다.


스코트: 이게 그들에게 눈을 뜬 자각이라고 해도요.


아다무스: 이들의 눈을 감기는건가요?


스코트: 네.


아다무스: 어찌됐건 지금 그들의 눈은 감아졌네요. 하지만 올해 일어날 일에 대해 당신이 한 말은 맘에 들어요. 네 좋아요.


린다: 네. 우리가 어디로 가는지 봅시다. 다, 다, 다 ,다 나, 다, 다, 다 나 (흥얼거린다)


아다무스: 여동생이 린다를 잡게 합시다 (청중들이 오오!라고 소리친다). 동생에게 넘기는군요. 당신은 어떤가요? 다섯 단어요. 이미 알고 있잖아요. 당신 생각이 어떤지 보입니다. 그런데 말하고 싶지 않으시군요.


라돈나: 네 (라돈나가 웃는다)


린다: 계속하세요. 아주 멋있어보이네요. 일어서세요! 크림슨색 옷을 입었네요. 안녕하세요!


라돈나: 음. 올해는 두려움을 지나가는 해일 것 같군요. 작년에는 두려움이 많았어요.


아다무스: 우리요, 라돈나요, 저요 샴브라요?


라돈나: 샴브라요.


아다무스: 세계적으로요?


라돈나: 오.


아다무스: 지구상에서요.


라돈나: 우리는 두려움을 넘어가려고 해요.


아다무스: 지구를 위해서요?


라돈나: 네.


아다무스: 좋습니다.


라돈나: 제가 원하는게 이거에요.


아다무스: 12월에 다시 얘기해 봅시다 (아다무스 웃음)


라돈나: 제가 바라는게 그거에요. 제가 원하는게 그거에요.


아다무스: 당신이 바라는게 이거군요. 아!


라돈나: 네.


아다무스: 아아! 방금 들었어요? “내가 바라는게 이거다” 제가 물은건 이게 아니에요.


린다: 오오.


아다무스: 어떤게 느껴지세요? 현실로 들어가봅시다. 네. 저도 하고싶어요. 지금은 세계적으로, 지구로, 사람들속으로 느껴보세요. 올해는 어디로 향하고 있나요?


라돈나: (멈춤) 흠.


아다무스: 아 전에 한적 있잖아요. 제가 당신 속으로 탁탁 두드렸잖아요. 바로 당신 손 끝에 달려있어요.


라돈나: (한숨) 흠. (몇몇이들이 웃는다). 으음.


(멈춤)


제 생각에는 우리들이 덜 두려워하려고 하는거 같아요.


아다무스: 덜 두려워하다. 네. 여기 적어봅시다 “덜 두려워하기”


라돈나: 네.


아다무스: 모든 사람들이요.


라돈나: 제작년에 많은 두려움들이 있었잖아요.


아다무스: 오, 네!


라돈나: 앞으로 움직여가는거에요.


아다무스: 갑자기 북쪽에서 돌풍이 불어와서 지구를 위해 두려움을 날려버리는군요 (웃음). 네. 그럴수 있습니다. 그럴수 있어요. 네. 저는 판단하지 않습니다 (몇몇이들이 웃는다). 지구를 위해 두려움을 줄이자. 네. 다시 돌아오는군요.


린다: 심리치료사한테 물어봐요.


아다무스: 네. 게임 쇼가 될수 있습니다. “심리치료사한테 물어봅시다!” (몇몇 웃음) 네.


셰릴 (여자): 격렬함속에서 진행할 것 같아요.


아다무스: 격렬함속에서 진행하다. 격렬함은 더 늘어나나요 줄어드나요?


셰릴: 똑같을거 같아요.


아다무스: 전과 똑같은 격렬함인가요 더 창조적인 격렬함인가요?


셰릴: 과학기술적인게 포함된거요.


아다무스: 과학기술적인게 포함된 격렬함이요?


셰릴: 네에.


아다무스: 알겠습니다. (메리 수에게) 좋습니다. 창조하...


린다: 방금 좋다고 하신거에요?


아다무스: 린다는 거기서 훌륭한일을 하고 있어요.


셰릴: 좋은 답변이에요.


아다무스: 칠판에 쓰는것과 이 모든 에너지와 맞춤법(몇몇이 웃는다)에 있는 것이 어떤지 아시죠? 보통때엔 맞춤법에 맞춰 쉽게 쓸수 있습니다. 생각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런데 여기 올라오면 “그런데를 어떻게 쓰더라?”합니다 (몇몇이 웃는다)


메리 수: 둘은 ㄷ으로 시작해요.


아다무스: 그-런-데-


메리 수: 둘은 ㄷ이요 (사람들이 웃는다)


아다무스: 둘은 ㄷ이요. 훌륭하네요 고맙습니다.


셰릴: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린다: 네.


아다무스: 네. 여기 에너지가 돌아가네요. 이제..


린다: 오, 잠깐, 잠깐만요! 오! 나쉬가 한명 더 있어요 (웃음).


라돈나: 나쉬 한명 더요!


차드(스코트의 동생): 네 이 말을 하고...


아다무스: 오, 제가 느끼고 있는건 당신인가 봐요. 라돈나가 아니라요. 당신은 아주 분명하네요.


차드: 오!


아다무스: 네.


차드: 의식을 무시하는걸 택한다고 말하겠어요. 세상이 정할 선택이 있다고 느껴요. 전 영역에서 확장이 있죠. 사람들은 두려움과 테러에 집중하고 있어요. 총기건 뭐건 국한되어있습니다. 국한되어 있습니다. 의식을 무시하는걸 택하는게 놔두고 가버리는걸 의식적으로 택하는거라고 봅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문 뒤에 있는 하나 둘 셋은 뭘까요. 무시, 어리석음, 멍청이 노릇하기. (아다무스가 게임쇼 엠씨 흉내를 낸다) 네 (웃음) 여러분이 하고 싶은걸 하나 고르세요. 어차피 전부다 같아요. 좋아요.


린다: 네.


아다무스: 실로 마음에 듭니다. 이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는게 이겁니다. 바로 자기 앞에 선택권이 있습니다. 자주 사람들은 무시, 어리석음 또는 좋게 말해서 의식의 부족을 택합니다. 좋게 말해서 의식부족이지 멍청한겁니다. 사람들은 어리석은걸 택합니다. 가끔씩 두려움에서 나와서요. 가끔씩 의식의 부족함에 중독되서요. 정말로 중독되었습니다. 오늘이 다 가기전 설명하겠습니다. 여기서는 안할지라도 오늘이 끝나기전에 하겠습니다. (아다무스가 웃는다). 누군가에게요 여러분은 아닐수도 있지만 설명하겠습니다. 자 계속합시다.


린다: 어린 샴브라한테 한번 들어봐요.


아다무스: 어린 샴브라라. 제 책에서 여러분들은 전부 어립니다.


린다: 아니에요. 이 샴브라는 정말 어리다구요.


아다무스: 아니에요. 나이든 샴브라는 900살 정도를 말하는거죠. 여러분들은 어려요. 정말 어려요 (웃음)


와트: 네 맞아요.


아다무스: 네.


와트: 간격이요.


아다무스: 간격이요.


와트: 간격이요. 모든 것이 원래 그곳에 있다고 설명됐어요. 그런데 틀에 박힌 삶을 즐기고, 에너지를 제한하는 사람사이에서 간격이 있어요. 사람들은 계속해서 그냥 놓아두기 대신 제한하는것에 전투를 벌여요.


아다무스: 네 좋습니다.


와트: 전환점을 거의 지나간 사람, 이미 오래전에 지나가 버린 사람에겐 말 그대로 간격이 있어요.


아다무스: 아주 어리고 아주 현명하군요.


린다: 아!


아다무스: 와우. 와아.


린다: 아주 현명해요 (몇몇 이들이 박수를 친다).


아다무스: 네, 네. 좋습니다. 아주 좋은 관찰력이에요. 간격, 흩어짐보다 더한거죠. 지난 샤우드에서 생각하는자와 아는자에 대해 얘기를 나눴습니다. 그것에 대해 여러분이 정의할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간격, 행성에서 사람사이의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들을 지니고 살기엔 조금 어려움이 있지요. 좋습니다. 두 사람 더요.


린다: 네.


아다무스: 지구에서 무슨 일이 있나요?


샴브라 1 (여성): 저요?


아다무스: 네.


린다: 아까 손드는거 봤어요.


샴브라 1: 아 그래요?


아다무스: 네.


린다: 영혼이 손 들어줬나봐요. 저는 모르겠네요 (웃음).


샴브라1: 두가지 다른 점이 있어요. 사람들은 더욱더 모래에 고개를 처박고 있어요. 벌어지는 일을 감당하기 힘들어서 그래요.


아다무스: 맞아요.


샴브라 1: 그리고 또 이렇게 부를게요. “이제 그만 : 혁명이 고조되고 있어요”


아다무스: 맞아요. 더 이상 참을수 없어합니다.


샴브라1: 드디어 많은 사람들이 질리고 지쳐합니다. 우리는 곳곳에서 이러한 것들을 듣고 보게 될겁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이러한 변화를 받아들일수 없어합니다.


아다무스: 관찰력이 좋으시네요. 아주 맞는 말입니다. 그리고 사이에 모든게 있습니다. 다른 말로는 모래에 머리를 처박습니다. 그리고 머리를 아래로 처박아선 안된다는걸 압니다. 그리고 참을수 없어니다. 견디기 힘들어합니다. 이게 현재 행성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사람들은 - 여러분은 쓰는 말로는 고치속에 들어갑니다. 움츠려듭니다. 아주 다양한 방식으로 문을 닫아겁니다. 또한 견딜수 없어합니다. 여러분 또한 참을수 없습니다. 닫아거는건 자연스러운게 아닙니다. 머리를 모래속에 박는것도 자연스러운게 아닙니다.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린다: 네


아다무스: 한분 더요.


린다: 잠깐 잠깐만요. 저기서 포스가 느껴지는데요. 이쪽으로 움직여야겠어요. (아다무스 웃음). 저 표정. 저 표정말이에요. 린다는 당신을 사랑해요. 린다가 이리로 와서 당신을 꼭 안아주네요. 린다는 의자를 움직일수 있어요. 이리로 와서 당신을 안아줄수 있어요. 네.


샴브라 2 (여성): 달라요. 신이나요 (린다에게 마이크를 돌려주려고 한다)


아다무스: 다르고 신이난다.


린다: 아다무스 질문 안끝났어요.


아다무스: (웃음) 네. 쉽게 끝날 리가 없죠.


린다: 질문 안끝났어요.


아다무스: 다르고 신이난다. 어떤식으로 다르다는거죠?


샴브라 2: 모르겠어요. 달라질거에요 (웃는다)


아다무스: 다르다. 좋습니다.


샴브라 2: 오, 네.


아다무스: 잠시 그 안으로 들어가서 감각적으로 느껴보세요. 다른점. 생각하지 마세요. 생각하시는군요.


샴브라 2: 오.


아다무스: 생각하시네요. 생각. 핸드폰이 울릴겁니다. 아니에요! 주의분산하고 있는거에요. 자 이제 생각하는거 끝났으면 이미 답을 알고 계시죠. 왜 다를까요?


샴브라 2: 난생 처음 일어나는 일이니까요. 처음 일어나는 일이여서요.


아다무스: 네 좋습니다. 또 뭐가 있었죠?


 


샴브라 2: 신나는거요.


 


아다무스: 신나는거. 정말로 누굴 위해서요? 도날드 트럼프 (몇몇 웃음). 다음 샤우드에 도날드가 와서 얘기 할겁니다. 무슨 소리냐구요? 오, 장난입니다! (더 웃음). 도날드가 뭘 가져 올까? 변화요. 낡은 방식에서 분해하는걸요. 네. (누가 “버니 센더스요”라고 외친다) 버니 센더스(역주:차기 미국 대권주자). 미국에 살지 않는 분들을 위해 사회주의자와 미친 사-... 어, 사회주의자를- (웃음). 버니 센더스는 사회주의자에요! 그는 사람들이 뭐라고 하건 신경 안씁니다. 여기서 정치적인 얘기는 하지 맙시다. 나중에 합시다.


네 다음이요. 다음 질문이요.


린다: 질문 더 한다고 했죠.


아다무스: 네 맞아요.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올해 안에 다시 확인해보죠. 좋습니다 헌데 훌륭하진 않네요.


린다: 오오.


아다무스: 이건 일종의 2급 수준의 대답입니다. 앞으로 샴브라에게 더 좋은 대답이 나오길 기대하겠습니다. 아셨죠? 끝. 여러분도 자신에게 더 좋은걸 기대하니까요. 어서요! 구차하네요. 좋은 내용이 있는데.. (린다가 헉한다) 입 다물어요! 구차합니다. (웃음 린다가 또 헉한다)다아아! 항상 저러네요(린다가 웃는다) 특히 새벽 2시에 저럽니다. 저는 샴브라들과 얘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 “입 다물어요! 그 입다물어요! 아다무스 여기서 얼른 나가요.”


네 정말 좋진 않습니다. 정말이요? 거기서 돌파한게 있나요? 어떤것이던지요 .. 아니요, 아니요.


이디스: 대답이 뭐에요?


아다무스: 좀 있다 대답하겠습니다 (아다무스 웃음). 답 꼭 해줄게요 이디스. (웃음) 이디스, 마스터에 대해 말할게 있습니다. 마스터는 답을 알지않고는 질문하지 않는 법입니다.


린다: 오오!


아다무스: 안그러면 자신이 만든 아름다운 받침대에서 곧바로 내려오게 설정해놨습니다. 항상 답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디스: 어느정도 맞는말이에요. (린다가 기겁한다)


아다무스: 그말 다시 들려줄래요.


이디스: 당신말 어느정도 맞아요. 아다무스


아다무스: 마이크 들어주겠어요? (더 웃음)


이디스: 당신은 똑똑하고 잘생기고 멋있어요.


아다무스: 사랑해요.


아다무스와 이디스: 쪽! (몇몇이들이 박수를 친다)


아다무스: 네 좋습니다. 두 번째 파트, 여기 두 번째 파트가 여기있습니다. 이제 여러분 모두... SNS를 하네요. 이게 정말 좋은 대답이라고 생각하세요? 집에서 여러분이 하는 대답은 정말 좋습니다.  그렇지만 얼굴에 갖다댈 마이크가 없잖아요.


린다: 오오.


아다무스: ... 그리고 모두가 지켜보고 있으니까요.


 


~ Question: Part 2


~ 질문: 2부


질문 두 번째 부분입니다. 기본적으로 같은 질문입니다. 5자 이내로 표현하는 세계적인 질문대신 여러분에게 올 한해는 어떤 한해가 될까요? 여러분에게 말입니다.


린다: 오.


아다무스: 네, 여러분을 위한 한해요.


잠시 여러분을 위한 이 한해로 들어가보세요. 생각해서 하진 마세요. 이제 여러분은 아는자입니다, 기억나세요? 여러분을 위한 한해는 어떻게 될까요? 의무적인거 말구요. 무슨 말을 하시겠어요. 여러분의 희망, 소망일까요. 지금 여러분 삶의 보트가 향하는곳이 어딘가요? 이 모든 것들과 함께 여러분은 어디로 가나요? 올 한해는 어떤 해가 될까요?


자 시작해봅시다. 다섯 단어 이내로 올해를 표현해봅시다. 아! 좋아요. 케리, 케리.


케리: 안녕하세요.


아다무스: 안녕하세요.


케리: 보고 싶었어요.


아다무스: 일어서 주시겠어요?


케리: 네!


아다무스: 좋습니다.


케리: 음 저한테는 올 한해는 오직 저에 관한 해에요.


아다무스: 벌써 다섯 단어를 넘겼네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아다무스 웃음)


케리: 젠장! 다시 할게요. 묶은 끈들 모두 풀기.


아다무스: 끈들을 풀기.


케리: 네.


아다무스: 좋은걸요.


케리: 대부분 조상과 관련된것이에요. 제가 보기엔 거의 다 끝났어요. 


아다무스: 거의다 끝났다.


케리: 네, 네.


아다무스: 제 말은...


케리: 매듭을 풀땐 “아악 으아아악! (케리가 팔을 휘두른다) 같았다가 이제는 (훨씬 차분해져서 말한다) 오, 오 이래요.


아다무스: 아까 그거 다시해주겠어요?


케리: 으아아악!


아다무스: 네.


케리: 뭐 이랬어요.


아다무스: 네 좋아요. 묶인걸 푸는 것 중 가장 힘든 점이 뭐였나요? 정신적으로든 감정적으로든 육체적으로든요.


케리: 완전히 감정적이였어요. 그래도 점차 줄어들었어요. 아이야머가 효과가 발휘하듯이요.


아다무스: 네, 네.


케리: 그래서 이젠... 오,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 남았네요. (린다에게) 이 말 마음에 들지 않겠지만 마지막으로 거지같은걸 집어던졌어요! “거지같다고”했는데 이제 줄 것도 없어요.


아다무스: 더는 구차하지 않네요. 새 영역으로 갑시다!


마지막으로 거지같은걸 집어치워버리세요. 샴브라 여러분! (아다무스 웃음) 거지같은거 주지 마세요. 미안해요 린다 (킥킥거린다). 당황하지 마세요.


아다무스: 적어도 에너지가 움직였잖아요.


사트: 맞아요!


 


케리: 네, 바로 그거에요.


아다무스: 그렇게 해서 에너지가 움직였어요.


케리: 네.


아다무스: 네, 네


케리: 사실이에요. 떨처버렸어요.


아다무스: 네, 좋아요.


케리: 이제 더는 남아있지 않아요.


아다무스: 네.


케리: 욕한건 미안해요.


아다무스: 네 (아다무스 웃음)


케리: 이건 그쪽 머리에 가지 않았어요 (앞쪽에 앉아있는 여성이 머릴 만지고 있다)


린다: 머리에 불이 붙었군요. 별일 아니에요!


아다무스: “만지지 말아요...”라고 하는군요. “만지지 말아요.” 알게 돼서 다행입니다.


케리: 고마워요.


아다무스: 핵심이 뭐죠? 왜 그런거죠? 그러니까...


케리: 왜 마지막으로 그걸 -삐처리 해야겠네요- 날려버렸나구요 - 마지막 삐리리를 날려버린건 가지고 있기가 고통스러워서 그랬어요!


아다무스: 네, 네. 헌데 제 말은...


케리: 모든 것들을 쥐고 있다가 삐리리 처리 해버렸어요.


아다무스: 그게 자신을 존중하는거였나요?


케리: 음, 네! (아다무스 웃음)


아다무스: 좋습니다!


캐리:  저는 마스터에게도 F-you라고 욕하죠. 이렇게 하는 것이 전환점입니다.


아다무스: 마스터는 그런 것을 거슬려하지 않습니다.


캐리: 맞아요.


아다무스: 들어보니 그 둘은 사람들이 싫어하는 것들이네요.


캐리: 네, 사람들은 F로 시작되는 욕설을 싫어해요. 그 다음엔 불평하는 사람들이 나타나죠.


아다무스: 네, 네,  벌써 나타났어요.


캐리: 정확하게요, 당신들도 다  F-you(*욕설)야! 저는 신경 쓰지 않아요.


아다무스: 신경 쓰지 마세요, 캐리 당신이 사람들에게 욕을 하고 있을 때, 사람들이 페이스북에서 말이 많네요.


캐리: 페이스북도 너도 F-you(*욕설)야!  왜냐하면 너는 불평하는 사람들의 모임이거든... 우리가 페이스북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동의한 것들이죠. 그렇잖아요?


아다무스: 네, 그렇군요.


캐리: 그건 좋지 못해요.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무엇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었죠? 묶인 매듭들을 푸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었죠.


캐리: 네. 맞아요.


아다무스:  올해는 오래된 매듭을 푸는 해로군요.


캐리: 매듭을 너덜너덜하고, 지저분하게 정신적인 것으로 풀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우아하게 매듭을 풀어보겠다는 거죠.


아다무스: 마음에 드는데요?


캐리: 우아하게 말이예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올 해 말에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리: 좋아요.


아다무스: 매듭을 푸는 일은 어땠는지, 풀려난 후에 어디에 서있는지 이야기 해보지요.


캐리: 말씀 하시는 게 저를 못 미더워 하시는 것 같네요..


아다무스: 저는... 저는 이미 그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캐리: 아름다운 방법으로 일어났죠.


아다무스: 그런데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저는 지금 이 이야기를 나누지 않을 수가 없네요.


캐리: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저는 이미 알고 있었어요, 캐리.


캐리: 아다무스.


아다무스: 저는 당신의 눈을 똑바로 볼 거예요…


캐리: 그래 볼까요?


아다무스: 그리고 말할 거예요. “당신은 갈 곳이 없네요.”


캐리: 뭐라고요?!


아다무스: 당신이 갈 수 있는 곳은 없어요.


캐리: 저는 아직도 이곳에 들어올 수 있는걸요?


아다무스: 아니요, 제 말은...  오늘 밤에 크림슨 서클 센터 직원들을 모두 소집해야겠네요.


캐리: 저도 가끔씩은 궁금했어요.


아다무스: 그리고 당신을 들어오게 할지 의논해야겠어요.


캐리: 네 네... 저도 여기 차를 운전하고 오면서 “사람들이 나를 들어가게 해주려나?” 생각했어요.


아다무스: 캐리...


캐리: 뭐요?


아다무스: 다른 많은 분들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갈 곳이 없어요.


캐리: 이제 진지해질게요, 맞아요. 그래요...


아다무스: 그러니 당신이 진정으로 가고 싶은 곳으로 가세요. 그것이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캐리: 저의 아이엠으로....


아다무스: 당신은 다른 모른 것들을 다 해보았어요. 그 모든 것들이 실패하거나 무너져 내리렸거나 혹은 당신은 그 것들을 참아낼 수 없는 것들이었죠. 그래서 당신은 지금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캐리: 그렇군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캐리: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깊은 호흡을 하세요. 경험을 나누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캐리: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오늘 모임에 활기를 불어 넣어주셔서 감사해요.


캐리: 고마워요.


아다무스: 네 언제나 자기만의 색이 있으시죠.


캐리: 고마워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두 분만 더 들어보겠습니다. 다섯 단어 혹은 그 이하 몇 단어로, 올 해애 대해서 이야기 해주세요. 올 해가 어떤 해가 될 것 같으세요?


캐롤라인: 저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아다무스: 마음에 드는군요, 좋습니다. 자신을 사랑하기 위해서 어떤 것을 하실 건가요?


캐롤라인: 제가 저 자신으로 살아도 된 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아다무스: 맞습니다, 스스로를 고치려고 하지 않는 것이죠.


캐롤라인: 다른 사람도 고치려고 하지 않고요.


아다무스: 그렇죠?


캐롤라인: 맞습니다.


고쳐야 할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There’s nothing to fix.) 여러분은 빙글빙글 돌며 자기 꼬리를 쫓는 강아지와 같습니다. 여러분은 결코 그 것을 잡을 수 없습니다. 고쳐야 할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건강, 마인드, 가치/가격, 마음, 영혼... 아무 것도 없습니다. “내 안에 있는 무엇인가를 고쳐야만 해.”라고 생각하는 것은 오인/오해(misperception)이며 의식이 부족한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무엇인가를 고쳐야 하며 서로를 돌봐주어야 한다는 최면에 걸려있습니다. 여러분의 의식을 덮어씌운 최면 중 가장 큰 두 가지는 “너는 무엇인가를 고쳐야 해. 너의 어떤 부분은 잘못 되었어. 너는 옳지/좋지 않아.” 여러분은 낡은 옳고 그름/ 좋고 나쁨의 대한 정의로는 옳거나/좋지 않겠죠. 그래서 여러분은 무엇인가를 고치며 살아왔습니다. 여러분은 고쳐야 하는 부분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고쳐야 하는 부분이 있다고 믿고, 그 것들을 고쳐보려고 계속 노력하지 않는다면 말이지요. 여러분이 무엇을 고치려고 하면, 여러분이 계속 그 행동을 하기 위해서 무엇인가가 연이어 고장 날 것입니다. 여러분이 손봐야 할 것은 없습니다. 그러니 지금 이 말과 함께 깊은 호흡을 하겠습니다. 고쳐야 할 것은 없습니다. 하나도 없습니다.


잠시 멈춰서 호흡을 해보겠습니다. 여러분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무엇인가를 고치려고 하며 보내셨나요? 자기 자신에 대해서 의문을 품는 것 말고요.  “네, 그런데 제가 오늘 뉴스에서 봤는데요. 와인을 하루에 몇 잔 이상 마시면 안 된다고...” 몇 잔이었죠, 린다? 린다가 관심 있어 했잖아요. 하루에 와인을 몇 잔 이상 마시면 안 된다는 거였죠? 와인 반잔 이었나요?“


린다:  아뇨. 남자는 한자.. 아니 잘못 말했네요. 남자는 두 잔, 여자는 딱 한잔이랬어요.


아다무스: 네, 보세요.


린다: 그리고 암을 치료하기 위해서 방구 냄새를 맡는 게 좋다고도 했어요.  (사람들이 “뭐라고요?” 라고 놀란다, 몇몇이 웃는다.)


아다무스: 린다 …


린다: 뉴스에 나온 이야기예요.


아다무스: 린다하고 캐리는 앉는 게 좋겠어요 …


린다: 정말로 뉴스에 나온 이야기라고요.


아다무스: 두 분이 같이 앉으세요.


린다: 방귀 안에 있는 아황산 가스가 암을 치료한대요. 정말로 뉴스에서 그랬어요.


아다무스: 저분이 지금 떠나잖아요. 이런 대화를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으신거죠. “도저히 안 되겠다.” 그런거죠.


린다: 실제로 뉴스에서 그랬어요.


아다무스: 알겠어요.


린다: 제 말은요... 정말.....


아다무스: 당신이 제 이야기의 핵심을 뒷받침 해주고 있군요.


아무것도 고쳐야 할 것은 없습니다. 아무것도요. 무엇을 고치려고 하지 마세요. 그리고 어떤 것을 고치려고 이상한 것들을 하지 마세요. 이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나는 나 자신을 고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고쳐야할 부분이 더 많이 있고 나는 나의 어떤 부분을 망가트려야만 해.”


린다: 오늘 굉장히 잘생겨 보이시네요.


아다무스: 린다가 저의 집중을 방해하려고 하네요. 그리고 여러분들은 린다가 몇 분전에 말한 것에서 거리를 두시겠죠. 그 이야기가 과학적으로 입증이 된 것이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암을 치료하기 위해서 방귀 냄새를 맡지는 않지요. 사람들은 하지 않을 거예요. 저는 괜찮은데요.  사람들은 다른 방법을 찾겠죠. 저는  사람들이 정말 그렇게 하면, 저는 그 곳에 가고 싶지 않네요.


우리 이야기가 엉뚱한 방향으로 가고 있네요.  우리는 조금 침체되어있던 분위기에서 빠져나와서...  신체적인 기능에 대해서 이야기 나눴습니다. 두 분 더 이야기를 답변을 들어보지요. 어떤 한 해가 될 것 같나요, 캐서린?


린다: 아뇨, 아뇨.. 데이비드요.


아다무스: 오, 데이비드, 오.


린다: 데이비드가 이미 마이크를 가지고 있잖아요.


아다무스: 그렇지만 캐서린이 준비가 된걸요.


린다: 그게 아니라, 데이비드가 마이트를 가지고 있어요.


아다무스: 무슨 상관이예요.


린다: … 그럼 캐서린...


아다무스: 그럼 캐서린 다음에 데이비드 답을 듣도록 하죠.


린다: 그래요..


아다무스: 네, 우리가 에너지적으로 연결 되어있어요. 올 해는 어떤 해가 될 것 같나요?


캐서린: 인생을 즐기는 것을 선택하는 해입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캐서린: 저 자신을 위해서 선택하는 것이죠.


아다무스: 좋아요.


캐서린: 놀러도 다니고 콘서트도 가고요.


아다무스: 대단하군요.


캐서린: 저는 벌써 재시쿡의 콘서트 티켓도 있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린다: 와우.


아다무스: 와우, 네...


캐서린: 재시쿡이 볼더(Boulder, 지역이름)에 온대요.


린다: 티켓은 어디 있나요? 지갑에 있어요?


캐서린: 음 그건 전자 티켓이예요. 전자 티켓이라 프린터로 출력해야 해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다섯 단어 혹은 그보다 짧게 말씀하신다면 제시쿡, 콘서트, 여행…


캐서린: 춤을 더 추자.


아다무스: 네, 그렇군요.


캐서린: 나가서 놀자.


아다무스: 인생을 즐기자/(Enjoy). 즐기자. 얼마나 오래 되었죠? 제 말은 얼마나 많은 삶을 사셨어요?


캐서린: 너무 오래 살았죠.


아다무스: 얼마나 많은 삶을 사셨어요? 대략적으로요. 20번 정도?


캐서린: 1000번 정도?


아다무스: 네, 아마도 1000번 정도겠죠, 당신이 인생을 정말로 즐기기 시작한 것은요. 좋습니다. 한 분만 더 이야기 듣고 오늘 주제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우리는 오늘 해야 할 일들이 많습니다... 


린다: 두 분 더요.


아다무스: … 피자가 배달되고 있는 것 같네요. 두분 더요. 데이비드.


데이비드: 나의 “아이엠(I Am-ness)”과 “나는 존재한다(I Exist)”를 느끼기.


아다무스: 좋습니다. 그걸 어떻게 표현할까요?


데이비드: 깨달음.


아다무스: … 다섯 단어 이하로요...


데이비드: 상승(Emergence)


아다무스: 상승(Emergence)이요. 마음에 드네요. 상승... 마음에 듭니다.


린다: 마지막 분이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마지막 분이요. 오늘 멋져 보이시네요.


엘리자베스: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것과 관련해서 상처 클라우드 클라스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정확한 이름이 뭐였는데.. (*클라우드 클라스 이름은 “드림워크  감정적인 상처 놓아주기 DreamWalk for Releasing Emotional Wounds”입니다.) 일년 전쯤 올라온 거요, 좋았습니다.


아다무스: 맞아요.


엘리자베스: 저는 “상처”라고 불리는 모든 것들의 결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기 자신을 스스로 사랑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아다무스: 그러면 그 것을 어떻게 다섯 단어 안에서 정리할 수 있을까요?


엘리자베스: 오우, 죄송해요, 맞아요.


아다무스:  그 클라우드 클라스의 짧은 홍보를 흘리는 것이 되겠군요.


엘리자베스: 네, 저 어떻게 설명할지 알고 있어요. 제가 말해볼게요.


아다무스: 클라우드 클라스 감정적인 상처. 이 것을 듣지 않고는 배길 수 없을거예요. 계속 하세요.


엘리자베스: 어떤 상처라도, 그것이 무엇이 되건, 자기 자신 혹은 타인에 의한 것이건, 모든 상처에는 언제나 사랑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아다무스: 맞습니다. 회계사는 아니시죠?


엘리자베스: 아니요, 저는 그런데 소질이 없어요.


아다무스: 확실히 그런 것 같네요. (제가 드린 질문은) 다섯 글자 이하였어요.


엘리자베스: 감사합니다. 끝난 것 같죠.


아다무스: 네, 정말 감사합니다.


샴브라 3: 평화가 변형되고...


아다무스: 평화가 변형된다...


샴브라 3: 안정.


아다무스: 평화가 변형된다니 어떤 건가요? 조각인가요? 측면 혹은 평화...


샴브라 3: 아이엠 안에 있는 평화요.


아다무스: 그렇군요.


샴브라 3: 제가 평화인 것이죠.


아다무스: 당신이 평화라고요..


샴브라 3: 평화가 어떻게 보이는가에 대한 것이지요.


아다무스: 어떻게 보이는가...


샴브라 3: 그리고 평화 …저는 지금까지 경의로운 변화를 이루어 왔습니다.


아다무스: 그렇군요.


샴브라 3: 지난 달에요... 그리고... 저는 제가 알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  제가 빛의 지점에 왔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금 새로운 곳(빛의 지점) 에 와있는 것이지요. 이런 일들이 저에게 커다란 영향력이 있었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그렇죠.  괜찮으시다면, 다음에, 오늘은 아니고, 다음에 정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샴브라 3: 기꺼이 그러죠.


아다무스: 좋습니다..


샴브라 3: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아름다운 이야기네요.


샴브라 3: 맞아요,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네, 감사합니다. 인풋/대답(input)을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일종의 인풋이이죠... (사람들이 웃음) 와우... 좀 아픈데요. 칠판에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칠판에 많은 것들이 쓰여 있습니다. 우리는 연말에 이 것을 다시 보겠죠. 우리는 이 종이를 사진 찍어 둘거예요. 제가 말을 하고 있을 때, 저 분이 버튼을 누르고 있네요. 어떻게 일어난 일이 일어날까요, 저는 모르겠네요. 올 해 말에 우리는 이 표를 보면서 “ 오우, 나는 저 표를 쓸 때 ‘어떤 어떤 ’것 들을 말하고 싶었어. 그런데 그러지 못했어. 나는 ”어떤 어떤” 단어를 쓰고 싶었지..“ 라고 말할 것입니다.


 


아다무스의 대답


Adamus’ Answer


저의 올해의 키워드는... 여러분과 세상, 그리고 모든 것들에 대한 올 해의 키워드는... 저는 마스터이기 떄문에, 여러 가지 일들을 딱 하나의 단어로 나타냅니다.


린다: 음~~ (린다가 두구두구두구 소리를 입으로 낸다)


아다무스: 전화가 왔나요?


린다: 드럼 소리 잖아요.  작은 드럼이 소리말이예요. 제가 신이 났거든요.


아다무스: 한마디로 말해서…


린다: 설탕을 너무 많이 먹었나봐요.. (단걸 많이 먹어서 흥분이 되는 것 같다는 이야기...)


아다무스: 분열/혼란/파괴(disruptions).


린다: 와우.


아다무스: 완전한 분열/혼란/파괴.


린다: 와우.


아다무스: 완전한 분열/혼란/파괴. 이 지구를 위한 분열/혼란/파괴.


린다: 와우.


아다무스: 올 해는 “아우, 세상에 맙소사. Oh My God”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린다: 오우.


아다무스: 분열의 한 해가 될 것이라는 것이 공포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공포스러울 겁니다. 혼란을 의미하지도 않지만,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분열이 폭력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폭력이 있을 것입니다. 분열이 무지를 의미하지는 않지만, 많은 무지가 있을 것입니다. 올 한해는 완전히 분열/혼란/파괴의 일 년이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이 정신 나갈 것입니다.


린다: 좋은데요...


아다무스: 매우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아뇨, 실제로 이것은 정말 좋은 것입니다.  린다가 지금 옆에서 신문의 논설처럼 “좋은데요~” 라고 평을 했습니다. 네, 실제로 정말 좋은 것입니다. 지금은 모든 것에 분열/혼란/파괴가 필요한 시점이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오래된 것, 지루한 것, 불구의 것들, 힘/파워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것들은 유지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럴 수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 중 누구도 그것들이 계속 존재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누군가 나타나서 지구에 마술 가루를 뿌려서 세상이 평온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올 한 해는 분열/혼란의 해가 될 것이고, 이로 인해 어떤 사람들은 모래나 다른 것에 얼굴을 묻고 숨으려고 하겠지요. 분열과 혼란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완벽하게 일어날 것입니다. 이 것은 사람들 사이의 틈/갭(gap)을 만들고 분기점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실제로도 적절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1980년대 말에 지구가 뉴에이지/새로운 시대로 새로운 의식으로 들어갔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여러분 중에서도 이러한 조화파수렴(하모닉 컨버전스 Harmonic Convergence) 혹은하모닉 콘코던스(Harmonic Concordance)에 관련이 있는 분도 계십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어느 정도 맞는 이야기입니다. 이 것은 에너지를 운반 매커니즘입니다. 그렇지만 이런 것이 어떤 일이 일어나게 하는 것이나 에너지를 가져오는 것을 조절/정리/배열(alignment) 하는 것은 아닙니다. 에너지는 언제나 이렇게 움직입니다. 에너지와 에너지 배열은 언제나 들어옵니다, 그리고 굉장히 빈번하게 이렇게 들어온 에너지와 에너지 배열은 빠르게 스쳐지나가 방금 전 과거가 되어버립니다.  사람들이 그 것에 대해서 준비가 안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둘은 붕~~~ 하고 휙 지나가 버립니다.  에너지와 에너지 정렬은 다음에 나중에 다시 돌아오거나 다음에 다른 형태로 돌아옵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인류가 이러한 에너지에 준비가 되었다고 말 할 수 있습니다. 의식의 결과로서의 에너지(energy as a result of consciousness) 말입니다.


그리고  정말로 많은 것들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테크놀러지의 발전, 의학, 힐링, 정치, 모든것에 변화가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이 모든 것들을 무너트린 후에 “와우, 1980년대 이후에 정말 많은 변화들이 있어나고 있구나.” 라고 말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많은 것들이 배열되고, 준비되고, 세팅되었으며, 살짝 이동하였고 바뀌었습니다.  거대한 지진이 있기 전에 일어나는 전조 현상처럼요.. 작은 지진들이 이어지고 거대한 지진이 옵니다. 분열/혼돈의 지진이 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것들이 지금 지구에 일어나고 있다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분열/혼돈을 가져올 수 있도록 이동하고, 정렬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분열/혼란....


린다: 오우...


아다무스:. 저는 지금 그런 것이 보입니다. 이러한 분열의 패턴을 지구로 가지고 오는 것은 변화를 만들기에 매우 적절한 일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상황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상황 속에서 머물지 못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머리를 모래에 파묻어 숨으려고 할 것입니다. 분열의 패턴은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두려워할 일이 아닙니다. 저는 지금 몇몇 분들이 무엇인가를 타이핑 하시려고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이 벌어져도 두려워하지 마세요. 어떤 일이라도요.


여러분이 새집에 이사하거나 여러분이 지금 살고 있는 집을 리모델링 한다고 한다면, 그 과정은 파괴적이겠지요. 그렇지만 더 좋은 공간을 만들고 조금 더 즐거운 것을 만들기 위해서라는 목적이 있기 때문에 리모델링을 하는 것입니다. 혼란/분열/파괴가 이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리모델링은 올해 일어날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께 지금 이 순간 이러한 개인적인 혹은 전지구적인 혼란/분열/파괴를 축하하기를 요청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여러분에게 혼란/파괴가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것은 여러분이 지난날 겪어왔던 건강문제 혹은 심리적인 문제가 아닙니다. 이것은 여러분 삶의 패턴에 대한 문제가 될 것입니다. 혼란/파괴는 여러분의 풍요(abundance)에 찾아 올 것입니다. 혼란/파괴는 여러분이 밤에 꾸는 꿈에 찾아 올 것입니다. 혼란/파괴는 여러분의 에너지가 조절되고 있는 방법에도 찾아 올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것은 전혀 나쁜 것이 아닙니다. 그러니 여러분 자신을 의심하지 마세요.  여러분 자신이 무엇인가를 잘못했을 거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여러분에게는 갑가기 몸아 아파서 여러분이 있는 곳을 떠나야만 하는 상황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모든 이런 일들은 의식 혹은 깨어있는 사람으로서의 여러분의 목적으로 일어난 일입니다.


직업/일, 가족 관계, 다른 모든 것들 안에 파괴/혼란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파괴/혼란이 다른 그 누구에 의해서가 아닌 여러분 자신이 가지고 온 것임을 인정하게 되실 겁니다. 여러분 자신을 흔들기 위해서요. 여러분 스스로를 위한 것이지요. 많은 시스템들은 파괴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들은 계속해서 시스템을 따를 것이고, 그렇게 되면 발전도 할 수 없고 삶도 달라지지 않을 테니까요. 이렇게 되면 여러분은 굉장히 굉장히 좌절할 것입니다. 여러분 삶에 변화가 없으면, 매일 같은 일에 여러분이 소모되고, 여러분 머릿속에 날마다 같은 쓰레기들이 떠다니고, 여러분 삶에 같은 문제들이 반복 되겠지요. 비참한일입니다. 형편없는 삶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들은 지구위에서 살아있는 진정한 마스터로 살기 위해서 여러분 삶의 패턴을 바꿔줄 혼란/파괴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이 혼란/파괴를 깊은 호흡으로 허용하세요. 여러분 스스로를 의심하지 마세요. 어떤 것도 의심도 품지 마세요. 그동안 여러분은 너무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의심을 품는 것에 사용하였습니다.


깊은 호흡을 하세요.


 


말 그대로입니다.


This Is It


올해는 마스터로서 살아가는 해입니다. 올해가 바로 그런 해입니다. 올해 12월에 올해 우리가 어땠는지 돌아볼 것입니다. 1년 후에도 계속 이 곳에 앉아계실 분들과 큰 파티도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때도 이곳에 오실거예요.


사트: 멋 좀 내고 와야겠군요.


아다무스: 여러분은 이 곳에 계속 오실 겁니다. 네, 화려하게 입고 오세요. 우리는 성대한 파티도 하고 우리가 올 한 해 동안 어땠는지 되돌아 볼 것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 올 한해는 마스터의 해입니다. 바로 올해가 그렇습니다, 여러분. 올해가 바로 마스터의 해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많은 이야기와 준비를 해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 마스터의 해가 왔습니다. 바로 지금입니다. 마스터의 해는 오래도록 지속될 특성은 아닙니다.


여러분에게 이것은 견디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견디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다음 생에 혹은 다다음 생에 돌아와서 지금 과정을 겪어도 된다고 말씀드릴 수도 있겠네요. 여러분은 올해 견디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러한 올해가 마스터의 해라는 것을 세팅해 두었습니다. 달력의 년도가 바뀌어서가 아니라, 여러분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이 2016년이라는 시점에 진행되고 있는 것이지요. 올해는 그런 해입니다.


많은 분열/혼란/파괴(disruptions)가 있을 겁입니다. 그리고 분열/혼란은 나쁜 것이 아닙니다. 이 것은 정말로 정말로 좋은 것일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예요. 캐리. 단어 그대로이지요.


여러분이 벽에 쾅 하고 부딪치는 때가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바닥에 앉아서 엉엉 울 때도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 지금 잠시 멈춰서 깊은 호흡을 하세요. 그리고 이런 순간들이 얼마나 완벽한지를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더 이상 여러분에게 맞지 않는/봉사하지 않는(serve)오래된 것들을 포기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


캐리: 저는 무섭지 않아요.


아다무스  당신은 무서워 하지 않는군요. 어둠의 속에서 목소리가 들리네요 “ 나는 무섭지 않아요. 거기 누가 밧줄과 전등이랑 음식을 좀 내려 보내주세요. 나는 무섭지 않아요.”


 


마스터의 감각과 구성 요소들


The Master Sense and it’s components


지금 우리는 굉장히 중요한 핵심 하나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데요 , 왜냐하면 지금 우리는 마스터들이며  지금 이곳/지구에서 살아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것을 마스터 센스라고 부릅니다. 마스터의 감각이요.


여러분은 마스터의 감각들이 여러분 안에 있는 것을 허용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것을 허용하면, 여러분은 마스터의 감각으로 인해 매우 혼란스러워질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은 마침내 마스터의 감각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중 몇몇 분들은 이미 이 마스터센스를 가지고 계십니다. 그리고 이런 현상들이 여러분 인생에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은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설명을 드리죠. 린다, 칠판에 써주시겠어요? 린다, 칠판 맨 위에 대문자로 ‘마스터센스’라고 써주시겠어요?


여러분이 무엇인가를 느끼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내용을 짚고 가겠습니다. 여러분이 어떤 것을 느끼려면요, 여러분은 특정한 자질을 갖추어야 합니다. 첫 번째 자질은...  앞으로 다섯 개를 더 말할 것이니까요, 칠판 중간 한 줄씩 써주세요. 첫 번째  자질은 의식입니다. 여러분은 의식이 있어야 합니다.


<칠판 내용>


마스터 센스 The Master Sense


의식 AWARENESS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러분이 의식을 가지고 있음을 의식/인식하지 못합니다. 아니요, 정말입니다. 몇몇 분들이 전에 말씀하셨던 것처럼, 심지어 사람들은 더욱 더 의식적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문을 닫고, 자신의 머리를 모래 속에 감추려 합니다. 사람들은 의식에 대한 감각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아무것도 의식하지 못합니다.


<칠판 내용>


마스터 센스 The Master Sense


 의식 AWARENESS


      ⇩


 빛/광선 LIGHT 


     



첫 번째 단어 밑에 아래로 화살표를 그려주세요. 무엇인가를 느끼기 위해서 가져야 할  두 번째 자질은 발생하는 것인데요. 바로 빛/광선입니다.


빛은 자연스럽게 발생합니다. 의식/자각(consciousness)이 있을 때, 아이엠 의식(I Am awareness)이 있을 때, 정신적인 것이 아닌 아이엠 의식이 있을 대, 나는 존재한다 의식(I Exist awareness)이 있을 때, 빛을 발산하고 내뿜습니다. 이런 전등에서 나오는 빛을 말씀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빛은 여러분이 열정의 빛(light of passion) 혹은 계몽/혁명(illumination)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빛은 여러분이 말하는 영혼, 의식에서 나옵니다. 빛은 의식이 있을 때 발산됩니다


어떤 사람이 가장 근본의 단계인, 이곳, 아이엠(I AM) 단계까지 의식한다면,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빛을 발산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여러분 모두에게서 조금 다른 느낌을 받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왜 그런 느낌을 받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혼란스러워 합니다. 이러한 빛은 사람들을 괴롭힙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빛과 씨름합니다. 그리고 그 것을 밀어낼 방법을 찾습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빛은 그들이 속해있는 최면에 걸린 상자에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빛을 밀어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은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칠판 내용>


마스터 센스 The Master Sense


의식 AWARENESS


      ⇩


   빛 LIGHT 


      ⇩


에너지 ENERGY


빛 다음은 에너지입니다. 에너지. 이미 이야기 한 적이 있는 기본적인 내용들입니다. 에너지는 근본적으로 굉장히 응축된 영혼의 연민입니다. 영혼의 응축된 연민이 크리스탈화(crystalizing)되어 에너지가 됩니다.  의식(consciousness)이 매우 똑똑하게도/의식적이게도 스스로를 표현할 방법을 찾은 것입니다. 그리고 이 방법이 바로 에너지입니다.


에너지는 중립적입니다. 완벽히 중립적입니다. 에너지가 열정, 열망에 의해서 활성화 되기 전까지는요. 생각에 의해서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에너지는 마스터를 모시러(serve) 옵니다. 에너지는 여러분을 모시기 위해서 존재합니다. 에너지는 절대로 여러분이 시킨 것을 거스르지 않습니다. 여러분이나 다른 누구도 에너지를 모아둘 수는 없습니다. 에너지는 이 곳에 있습니다. 그리고 시나리오대로라면, (칠판에 에너지라고 쓰여 있는 부분 옆을 가리키며), 바로 이 곳이 파워에 관련된 움직임들이 들어오는/시작되는 곳입니다. 오랫동안 파워는 창조 과정에서 문제로 작용했습니다. 왜냐하면 지구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곳에서도 정말 많고 많은 존재들이 에너지를 파워로 착각하고 있습니다


파워는 사카린(saccharin)입니다. 파워란 존재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충분히 많은 사람들이 자기 자신의 에너지 안에 있을 만큼, 스스로를 사랑하지 않으며, 스스로를 존경하지도 않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고유한 창조를 위해 자기 자신의 고유한 에너지를 갖을 만한 자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에너지를 취합니다. 사람들은 파워란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대해서 깨닫지 못하거나 장님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에너지를 다른 사람의 에너지가 필요 없습니다. 에너지를 비롯한 모든 것은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무한한 양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풍부합니다.


흥미롭게도 파워는 모든 창조과정에 있어 많은 흥미로운 일들을 만들어 냅니다. 여러분은 오랜 기간 파워 젖꼭지를.... 여러분, 캐리가 이것에 대해서 이야기 해줄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은 파워에 오랜 기간 속아왔습니다. 이렇게 설명 하는게 더 나은가요? 여러분은 오랫동안 파워에 속아왔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여러분이 그럴 필요가 없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일이 벌어집니다, 여러분은 작은 틈을 갖게 됩니다. 전에 여러분이 “그래 좋아. 나는 파워에서 벗어날 거야.”라고 말했던 것과, “나는 더 이상 아무런 에너지가 없어. 나는 내가 가지고 있던 모든 것을 잃고 있어. 나는 심연에 빠져들고 있는 거야, 왜냐하면 나는 파워/힘, 오래된 파워 에너지가 없거든.” 이라고 말하는 목소리 사이에 갑자기 커다란 틈이 발생합니다.


그러면 재미있는 일이 벌어지지요. 여러분 꿈에서 깊고 어두운 구멍으로 계속 해서 떨어지고 떨어지는 추락하는 꿈을 꾸신 적 없으신가요? “오마이갓, 이게 무슨 일이야? 이러다가 죽겠는다. 바닥에 떨어져서 가루가 되겠는데...” 이런 꿈 말입니다. 그리고 갑자기, 여러분이 바닥에 떨어지기 바로 직전에, 여러분이 바닥에 떨어지기 일 센티미터 전에... 여러분은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고, 거대한 새가 되어 멀리 날아가 버립니다. 여러분은 떨어지던 것을 갑자기 멈추고, 날아오릅니다.


 


그렇습니다, 많은 분들이 겪으신 일과 같은 것이죠. 여러분은 파워게임에 오랫동안 속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여러분은 그 게임을 벗어났습니다. 여러분은 추락하는 것 같자고 느낍니다, 여러분은 오래된 파워의 동력이 없으니까요. 그렇지만 여러분이 바닥으로 떨어지기 바로 전에 여러분은 깨닫습니다. “아이 엠 댓 아이엠. 이것은 나의 빛이구나, 다른 누구의 것이 아니라. 이것은 나의 에너지구나, 다른 사람의 것이 아니라.” 제가 좀 옆길로 샜네요.



<칠판 내용>


마스터 센스 The Master Sense


 의식 AWARENESS


      ⇩


   빛 LIGHT 


      ⇩


에너지 ENERGY


      ⇩


이동/움직임 MOTION


그래서 다음에 올 것은... 최근에 이야기 한 바 있는 것인데요... 이 다음으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은 운동/움직임입니다.


움직임은... 제가 시간과 공간 그리고 활동/사건들과 과거, 미래 그리고 다른 모든 것을 설명할 때 사용하는 단어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지난 두 번의 샤우드에서 말씀 드렸던 것처럼, 움직이는 것은 여러분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다른 모든 것들이 여러분을 관통해 움직입니다. 그렇지만 머리와 여러분의 모든 인간적인 감각들은 여러분이 움직이는 것이라고 생각되도록 훈련되고, 프로그램되고, 최면에 걸려있습니다


“나는 우주 모든 것들을 거스르며 이동해야만 해.” 라고 생각하는 것은 여러분은 매우 작게 만듭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이 관점을 바꾸면, 갑자기 여러분은 모든 것이 여러분을 위해서 이동하고 있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로 옵니다. 만일 여러분이 의식적이지 않고 여러분이 말하는 ‘준비’가 되어있지 않다면, 여전히 모든 것은 여러분을 통과해서 지나 가겠지만 여러분은 그 것들을 사용 할 수 있는 순간들을 놓쳐버릴 것입니다. 그 것들은 곧장 바로 직전 순간의 과거가 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모든 것들은 후에 다시 돌아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도 잘 못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무엇일 느끼기 위해서는 일정 정도의 의식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자동으로  빛을 발산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파워 없이 에너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움직임이 생겨납니다. 그리고 지금 여러분은 살아 있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바로 여기, 마지막 감지/지각에서 말이지요.



<칠판 내용>


마스터 센스 The Master Sense


 의식 AWARENESS


      ⇩


   빛 LIGHT 


      ⇩


에너지 ENERGY


      ⇩


이동/움직임 MOTION


      ⇩


감지/지각/느낌 PERCEIVE /SENSE



제가 전에 언급했던 것처럼...



메리 수, 이 앞으로 잠시 나와주시겠어요.



메리 수: 좋아요.


아다무스: 좋네요. 네, 린다의 자리로 와주시겠어요.



번역: 수민, 구슬






















 

 

    레이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