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온 시리즈 8장 (상)|Walk on

아이 엠 댓 아이 엠, 아다무스 벤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환영합니다, 친애하는 샴브라여. 모임에 오신 것을, 이렇게 특별한 장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경험을 해볼 겁니다. 3막으로 구성된 것이죠. 3막과 1막은 세인트 저메인, 사랑스러운 세인트 저메인이 등장할 것입니다. 두 번째 막은 아다무스가 나올 거고요, 그리고 3막에서는 여러분이 새로운 드림워크를 할 겁니다.


자 깊고 편안한 호흡을 해봅시다. 오늘은 경험이 있을 겁니다.


확장


1막으로 들어가기에 앞서, 여러분의 확장에 대한 저의 통찰을 드리겠습니다.(역주, 확장 이전에 대한 정보) 여러분 스튜디오의 확장, 사실 이곳은 꽤 누추합니다. 하지만 아주 많은 에너지와 의식이 존재하죠. 새로운 곳으로의 확장은 어쨌든 일어날 것이었습니다. 이곳에서 일어날 것이었죠. 왜일까요? 왜냐하면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 또한 확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겪고 있는 것은 상징적인 변화들인 것이죠. 그것은 성장해야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저 이 공간 옆에 있는 다른 문을 열고 들어가는 것만이 아닐 것입니다 그것은 초월하고, 초월할 것인데요, 왜냐하면,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는 깊은 호흡을 하고나서, 여러분 자신의 방식에서 나와, 허용을 하고, 확장을 하기 때문이죠. 물질적 영역을 훨씬 넘어, 인간으로서의 단일성을 넘어, 여기 그리고 어디에나 있는 아이엠 속으로 확장을 합니다. 그것은 많은 장소에서 동시적으로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깨달음이죠.


깨달음은 그저 물질적이며, 힘이 센, 초-지성을 갖춘 완벽한 인간이 아닙니다. 전혀 그렇지 않죠. 그 인간은 그저 이 모든 결점들과 모든 웃음, 모든 눈물, 모든 인간적인 방식들을 여전히 지니고 존재합니다.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그저 여기 그리고 모든 곳이 동시에 존재하는 아이엠 안에 있는 여러분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자 이러한 다음 단계, 여러분의 물질적 공간의 확장 속으로 가는 이러한 다음의 단계는 그저 많은 공간들 속으로 들어가는 여러분 발걸음의 상징인 것이죠.


자 그것으로 깊은 호흡을 합시다, 그리고 제가 커피를 받은 후, 사랑스러운 세인트 저메인과 1막을 시작해봅시다.


린다: 아, 미리 받았잖아요.


아다무스: 누가 건네 준 것이 필요해요.(웃음)


린다: 산드라가 갖다놓았어요. 그녀는 당신의 요구를 예상했었죠.


아다무스: 잠시만요(그가 한잔 마신다) 자... (강연대로 가서 아이패드를 린다에게 건냄)


린다: 고맙군요.(웃음)


아다무스: 1 막.


1막


세인트 저메인: 나는 사랑스러운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전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에게 알려져 있어요, 심지어 토바야스가 오기 전에도 말이죠. 여러분 각각 모두는, 미스터리 스쿨에 있었습니다. 많고도, 많은 생애들에서, 꿈들 속에서, 그리고 여러분의 깨어남 속에서 말이죠.


저는 제가 오기 전, 즉, 토바야스로부터 이어받아 하기 전부터 여러분을 알고 있었습니다. 저는 저의 보라색 화염을 입고 있는 여러분 각각 모든 분들을 만났었습니다. 보라색 화염의 날들에 말이죠, 그 뜻은 여러분이 깨어나고 있다는 것을 스스로 알고 있으며, 완전히, 전적으로 다른 세상 속으로 들어가고 있는 중이라는 것을 말합니다.


저는 우리가 토바아스가 맡고 있을 동안에, 얼마간의 기간 동안 서로로부터 떨어져 있을 거란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때는 토바야스의 양육의 시간이었으며, 그의 깊은 사랑과 이해의 때였었습니다. 토바야스의 부드러움의 시기였었죠. 하지만 전 제가 돌아올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토바야스의 초기 깨어남의 시기를 지나서, 여러분이 해낼 것인지 알고 있었으며, 우리가 깨달음의 시대로 다시 함께 되돌아올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가 여기에 있지요. 우리가 여기에 있습니다.


저는 여전히 세인트 저메인으로서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왔습니다. 물론 아다무스로서 했던 많은 모임 동안에도 말이죠. 저는 때때로 세인트 저메인과 아다무스로서 에테르 같은 형태로 여러분과 개인적인 대화를 하러 가기도 하는데요, 그것은 여러분의 기분에 달렸고, 우리가 필요로 하는 연결에 달려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종종 여러분에게 세인트 저메인으로서 다가가서는 왜 우리가 이곳에 있는지를 상기 시켜드리죠. 그것을 잊기란 쉬우니까요. 제가 여러 번 말했듯이, 토바야스가 여러 번 말했듯이, 여러분이 이곳에 있다는 것을 잊기란 너무도 쉽습니다. 낡은 방식으로 되돌아가기란 너무도 쉽죠.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화하는 사이클을 겪으며 이곳 행성에 거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직장을 위해서, 그들의 카르마적 가족들을 위해서 이곳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조금 더 낫게 만들기 위해 이곳에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이곳에 명성과, 돈, 힘을 얻기 위해 거하는 것이죠. 극히 일부는 자기 발견을 위해 이곳에 있죠. 하지만 여러분은 무언가 완전히, 완전히 다른 것을 위해 이곳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깨달음, 실현, 수 없이 많았던 놀라운 생애들을 경험한 이곳 행성에서의 길고도 긴 여정의 완성을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이 행성의 위대한 어둠과 위대한 밝음으로 이끌었습니다.


때로는 어려웠죠. 여러분은 길을 잃었고, 여러분 자신에게로 되돌아갈, 되돌아갈 길을 절대 찾지 못할 것이라는 두려움도 있었습니다. 어떻게 되돌아오는지를 기억하지 못할 거란 두려움이 있었죠. 하지만 말하고 싶은 것은, 여러분 각자 모든 분들은 기억을 못할 수가 없습니다. 오랫동안 길을 잃었다는 게임을 할 수는 있죠, 진정한 자신이 아닌 정체성 속에 있는 게임을 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기억을 못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이 되돌아 왔습니다. 그것은 오래 전 토바야스가 이야기한 장미의 열매이죠. 그것이 거기 있으며, 언제나 여러분에게 자신으로 되돌아가라고 손짓하고 있습니다.


종종 이번 생애에서 여러분은 왜 이곳에 온 것인지 잊어버리곤 합니다. 그러고 나서 인간 자아와 깨달은 존재 사이의 내적인 갈등을 일으키곤 하죠. 인간 자아는 스스로를 다른 사람들과 같아지고 싶어 합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과 자신을 비교하죠. 그리곤 생물학적 가족들에게 맞추려고 합니다. 그것이 진정한 가족인 것만은 아닌데도 말이죠. 사랑하는 존재들, 네, 가족들 안에서 말이죠. 가족 안에서는, 그렇죠, 수많은 놀라운 경험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그것들이 진정한 여러분인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직장에 어울리려합니다. 특정한 외모와 행동 방식에 맞추려 하죠. 하지만, 여러분이 알게 되었듯, 그것은 잘 되지 않습니다. 그것이 단일한 것이면 작동하지 않죠. 즉, 그것이 하나의 측면이거나, 여러분의 표현인 “그리고”일 때, 그것이 작동을 합니다.


여러분은 두 가지 다를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런 것들에 맞출 수가 있죠. 어느 정도는요. 그것이 항상 편한 건 아니지만, 그럴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자신이 진정으로 누구인지를 깨닫고 있으니까요. 여러분은 I Am이 될 수 있습니다. 둘 다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있는 곳


여기까지 온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적은 수의 인간들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전 세계에서 이곳까지 온 인간 그룹은 결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도전의, 어려움의 자리이지요, 그것은 여러분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 정체성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생각들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물학적 몸도 변화하고 있지요, 그리고 인간은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해서 두려움을 느낍니다. 인간들은 그 자연스러운 과정을 멈추려 시도하지만, 그것은 어쨌든 일어날 것이며, 그럼으로써, 그것은 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하고, 더 많은 의심을 유발하게 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여러분 각자 모든 분들이 우리가 체화된 깨달음이라 부르는 이러한 것을 즐기지 못하도록 하죠. 그것은 여러분이 단일한 인간에서 신성, 그러한 모든 것들 속에 거하는 다차원적 인간으로 가는 역학들을 즐기도록 허용해주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옳게 하고 있는지 아닌지 걱정을 하죠, 아다무스와 저(세인트 저메인)으로서 여러분에게 수 없이 말했듯, 여러분은 그것을 잘못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확실히 그로부터 너무 많은 즐거움을 앗아갈 수 있으며, 그 모든 걱정, 초조함, 안달하기, 이들로 인해서 우아함과 손쉬움을 앗아가죠. 인간 자아의 모든 것은 인간 자아가 조종하고 다룰 필요가 없는 과정을 조종하고 다루려고 하죠. 사실, 그래서는 안 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안의 신을 조정하려고 하며, 여러분 안의 인간을 조정하려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작동하지 않죠.


여러분은 자신의 완강함과 고집, 결의, 헌신을 통해서 이 지점에 왔습니다. 하지만 이 지점에서는, 그러한 자질들은 그리 감탄할 할 만한 것은 아니죠. 그러한 자질들은 사실 여러분을 낡은 방식으로, 낡은 생각들, 낡은 의심들과, 문제들로 다시 끌어당기는 중력을 유발할 것입니다.


제가 샴브라들에게 가장 감탄할 만한 자질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 때, 그 리스트 중에서 가장 높이 있는 것들은 헌신과 전념입니다. 리스트에서 가장 높이 있는 것들은 여러분의 끈기, 순수한 열망, 노력이죠, 그리고, 네, 그것들이 여러분을 이곳으로 데려왔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러한 과거의 것들을 놓아버릴 때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자신의 삶의 가장 큰 역경들 속에서도 얼마나 잘 버틸 수 있는 지에 대하여 스스로에게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얼마나 더 들어갈 수 있는지, 갇힐 수 있는지, 다짐을 굳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자랑스러워합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지금껏 많은 것들을 지나올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자질은 여기서부터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여기부터는 자기 사랑과 수용의 자질, 인간 대 인간, 여러분이 신뢰라 부르는 것과 제가 허용하기라 부르는 자질이 같이 할 것입니다. I Am을 우아하게 수용하는 자질이 이곳부터는 여러분을 데려갈 것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그것을 헤아릴 수 없습니다. 누군가가 단순히 신성, 우아함과 쉬움을 허용할 때, 여러분의 마음은 자신이 업신여김을 당한다고 느낄 것이며, 자신을 위해 했던 일이 부정당했다고 느낄 것입니다.


마음이 말할 겁니다, “하지만 당신이 의지해야만 했던 그것, 당신을 이 지점으로 오게 그것, 당신을 남들과 다르고 특별하게 만들어 준 그것이 바로 그 끈기와 결의, 마음의 의지라고.” 하지만 그것은 이곳부터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신뢰이며, 허용하기, 우아함입니다. 여기부터는 앎 속으로의 깊은 호흡과, 아주, 아주 자연스러운 깊은 이해와 그저 놓아버리는 자질이 필요로 합니다.


그것은 큰 발걸음입니다. 아주 극소수의 - 아주 적죠 - 극소소의 사람들이 이곳에 이를 것이며, 훨씬 적은 이들이 그저 허용할 수 있는 그 자리로 올 것입니다. 모든 것들의 변화들을 허용하고, 앎으로서 말이죠. 여러분이 생각하는 방식, 여러분 몸과의 관계, 탄생, 삶과 죽음, 지금까지 가졌던 여러분의 삶의 인식, 여러분 기억 속에 포함되어 있는 인식, 외부 세계와 주변에 대한 모든 인식, 그 모든 것이 변화합니다. 그것은 두려울 수 있으며, 깜짝 놀랄만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그만큼 놀라우며, 마법 같고, 아름다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에 바로, 바로 그것을 위해서 왔습니다.



도입 비디오를 보기 전 음악이 연주 되었는데요, 아주 특별한 음악, 구성이 아주 특별한 음악이었죠, 아주 특별하게 연주되었고, 불러졌습니다. 하지만 또 특별한 것은, 우리 모두가 함께 앎의 에센스를 가지고 그 속에 녹아들어갔던 점 때문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을 안내한 것이죠. 그것이 정말로 여러분을 안내했었습니다. 그것은 완고함이 아니었으며, 결의, 헌신, 여러분 개인적인 내적 강함이 아니었습니다 - 여러분은 그것들이 자신을 이곳에 데려왔다고 생각하죠 - 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앎이 그렇게 했던 것이었습니다.


자 우리 - 여러분, 그리고 저와 여러분과 함께 작업하는 다른 사람들이 함께 바로 그 노래로 녹아들어갔습니다, 앎의 상기물로서 말이죠, 그리고 이제 이러한 경험에서, 저는 그것을 한 번 더 연주해보고 싶습니다. 비디오 없이, 음악만.


앎 속으로 깊은 호흡을 하세요, 이 지점으로 여러분을 데려온, 변함없는 상기물, 그 모든 도전들에도 불구하고, 삶의 모든 역경들에도 불구하고, 되돌아가려했던, 다시 돌아가려 생각했던 그 모든 시간들. 그것은 앎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이곳으로 데려온 I Am입니다.


자 앎 속으로 깊은 숨을 쉬세요, 에너지가 이 곡에 전달되어 있습니다.


(음악 연주, , “Quanta Qualia” Hayley Westenra가 부름)


여러분의 가슴에서 그 음악은 이제 막 들은 것과도 같을 겁니다. 그리고 그 가사들 속에, 그 음악과 노래 속의 에너지를, 대략 번역해보았습니다;


친애하는 영혼이여, 당신이 나와 함께 있기를. 친애하는 영혼이여, 우리가 다시 함께 이기를. 친애하는 영혼이어, 우리의 시간이 왔어요.


그것은 I Am을 향한 이곳으로의 초대입니다.


“내가 여기 있어요, 인간이, 신성이, 과거가, 미래가.(I Am Here, the human, the divine, the past and the future.) 내가 여기 있어요. 내가 어디에 있기로 선택을 했든, 우리가 여기 함께 있어요. 우리 모두가, 인간이, 신성이, 과거가, 지금이, 그것은 한 번도 깨닫지 못했던 것이고, 틀에 박혀 있었죠. 내가, 우리가 이곳에 있어요.”


이건 영혼의 노래입니다


“내가 여기 있어요. 더 이상 단일하지 않죠, 더 이상 혼자가 아니에요, 더 이상 어디를 향해 가는 것도 아니죠. 이곳에 내가 있어요, 어디를 향해 가는 것도 아니고, 어디로 갈 필요도 없죠. 내가 여기 있어요. 모든 것들이 내게로 오죠. 내가 찾아가진 않을 거예요.” 모든 것들이, 커피에서 삶, 에너지, 여러분이 필요한 모든 것들이 이곳에 옵니다.


이제 깊은 숨을 쉽시다.


그 곡에 포함 되어 있는 것은 앎의 상기물입니다.


그렇게 1막을 마무리 지어보죠.(청중 박수)


2막


아다무스: 아이 엠 댓 아이 엠, 주권적 영역의 아다무스입니다.


환영합니다. 친애하는 존재들이여. 오늘 에너지가 좋군요. 온라인으로 지켜보고 있는 모든 분들도 말이죠.


질문으로 세션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물론, 질문으로 말이죠. 수 년 전 토바야스가 질의응답을 할 때, 전 그것을 지켜보곤 했습니다. 여러분은 서서 기다리고 있었죠, 몇 달 전에 물었던 똑같은 질문을 하길 기다리면서, 예전에 물었던 똑같은 질문을 할 것이란 열의에 찬 기대를 하면서 말입니다. 자 이제 저는 질문을 하는 존재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여러분이 답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니까요. 자 친애하는 린다씨, 마이크를 준비해주세요.


What’s New?


무엇이 새로운가?


지난 우리의 모임 후, 30일, 31일이 지난 후, 여러분 삶에 무엇이 새로워졌나요? 여러분 삶에 무엇이 새로워졌습니까?


시작해보죠. 네. 우리는 지난 모임에서 새로움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전 모든 것들이 새로워질 거라고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연장(갱신)이 아니고요. 이 행성은 연장의 장소였습니다. 자체적으로 계속해서 반복되는 사이클들이었죠. 네, 약간의 확장이 있었지만, 약간 다른 방식으로 꾸며지기도 했지만 말입니다. 하지만 2월 세인트 저메인이 샴브라에게 이야기를 한 이후에 재미있는 일이 일어났는데요, 무언가가 일어났습니다. 우리는 이 행성의 한계점을 건너갔습니다. 그저 여러분만이 아니라, 이 행성의 모든 것들이 새로워질 것이라고 말이죠. 일부는 한동안 자신의 연장(갱신) 사이클을 계속 이어나가겠지만, 얼마지 않아 모든 것이 새로워질 것입니다. 그것이 지난 달 우리 대화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었죠.


아!! 자, 린다...


스캇: 놀라웠어요. 놀라워.


아다무스: 계속 하기 전, 린다, 설명이 좀 필요할 것 같군요. 루시, 할 일이 좀 있군요. 우리의 친애하는 손님들, 모자가 뭐죠? 어디서 왔나요?


스캇: 그냥 재미로 하는 거예요.


아다무스: 그냥 재미.


스캇: 새로운 겁니다. 제 머리요. 제 머리카락을 기르기로 했어요.(긴 머리 가발과 모자를 씀)


아다무스: 네, 네, 하지만 당신은 어떤 그룹, 단체의 사람 같군요.


린다: 잠시 만요, 잠시만, 당신은 지난 달 이후로 뭐가 바뀌었는지 물었잖아요, 그리고 제가 이 방을 둘러 봤을 때, 이건 확실하고 명확하기 가장 드라마틱하게 바뀐 것 중 하나라고요.(웃음)


아다무스: 맞아요. 나가서 서주세요. 제발요. 무엇을 상징하는 거죠? 재미있는 모자를 쓰고 있군요. 예전보다 머리도 길어졌고, 다른 것들도, 해적 티셔츠도 입었고. 네, 이게 뭘 상징하는 거죠? 당신 안의 새로움.


스캇: 그건 그냥 다른 주의 분산들로부터 떼어 놓는 재미있는 주의 분산이죠.


아다무스: 오, 좋군요, 좋아요. 전 그런 게 좋아요. 맘에 들어요.(스캇 웃음) 최근에 전 당신이 정치적인 모습을 보이는 걸 보지 못했거든요.(웃음) 이곳에 오기 전에 화기류 점검 같은 건 당하지 않았나요?(스캇 웃음) 네, 좋아요, 좋아. 오늘 어디 가서 때리고 올 사람 있어요? 얼굴을 때려요, 알죠?


스캇: 아니, 안돼요.


아다무스: 아니, 안되죠.


스캇: 그러면 모자의 목적을 잃어버리는 거라고요.


아다무스: 오케이, 네, “아메리카를 다시 친절하게!” 좋아요, 좋습니다. 맘에 들어요. 오케이, 당신 삶에서 무엇이 새로워졌죠?


스캇: 오, 봅시다, 제 동생이 고향에 왔어요.


아다무스: 그건 새로운 게 아니죠. 예전에도 왔었잖아요. 자, 네, 그것은 다른 겁니다. 변화죠.


스캇: 네.


아다무스: 그것은 새로운 게 아닙니다. 제 말은, 당신 동생은 대단한 양반이란 거죠. 예, 예. 무엇이 새로웠나요?


스캇: 제 생각에 새로운 것은... 지난 달 동안 많은 것이 바뀌지 않았다는 사실이 새롭네요, 왜냐하면 그 의문이 더 커졌었거든요. 더 많은 불확실성 같아 보였어요.


아다무스: 예, 그것이 마쿄인지, 아니면 헛소린지, 완전 헛소린지 아니면 내가 확신할 수 없는 건지 모르겠네요.


스캇: 예.


아다무스: 예! 예(아다무스 웃음) 그건...


스캇: 음, 아뇨, 제 생각에 전 지난 달 더 많은 변화를 기대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일어나지 않았죠.


아다무스: 적은 변화, 그것이 새롭다는 거군요.


스캇: 네. 그것은 그냥 더 많은 불확실성이었어요. 더 많은 공허, 더 많은 혼돈.


아다무스: 오케이. 보통보다 더 적은 변화? 그것이 당신이 말하는 건가요?


스캇: 아니요 음, 예, 평소보다 더 많은 변화, 왜냐하면...


아다무스: 더 많은 변화.


스캇: ... 그건 - 전에 당신이 뭐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죠? - 패턴들, 반복되는 패턴들.


아다무스: 예, 예.


스캇: 그건 마치 예측 같은 거죠.


아다무스: 예


스캇: 그러고 나서 지금은 예측이 없다는 거예요.


아다무스: 이상한 꿈을 꾸곤 했었나요?


스캇: 그랬어요.(아다무스 웃음) 그랬어요. 지금은 기억할 수 없지만요.


아다무스: “난 기억할 수 없어.” 예, 오케이. 예, 오케이.


스캇: 예.


아다무스: 자 거기에는 새로운 것이 일어났고, 당신은 그것이 도대체 뭔지 알지 못한다는 거군요.


스캇: 뭔가 있었다고 확신해요, 네.


아다무스: 아, 뭔가 있었습니다. 오케이.


스캇: 오케이.


아다무스: 좋아요.


스캇: 제게 말해 주실 건가요?


아다무스: 아니, 아니, 아니요.(그들 웃음) 잠시 후 모든 사람들에게 말할 겁니다. 당신 손을 좀 흔들어도 될까요, 선생님?(스캇의 동생에게) 예, 만나서 반갑습니다. 당신은 좋은 가족에게서 나왔답니다.


린다: 전에도 만났었잖아요!


아다무스: 그의 영적인 가족들을 말하는 거예요, 생물학적인 가적이 아니라. 네, 좋아요, 오케이, 감사합니다.


스캇: 오케이, 당연하죠.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다음 분.

 

 

린다: 아, 존.


아다무스: 최근 30일 동안 어떤 새로운 일이 있었나요? 일어서서 말씀해주세요.


존: 이크.  매번 샤우드 올 때마다 질문에 답하는 것에 익숙해진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네요.


아다무스: 네. 네. 집에서 연습해본 적 있으세요? 마이크를 손에 쥐고 제가 있고 수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다고 생각하면서요... 이런 자리를 준비하는 거 말이죠.


존: 아뇨, 없어요.


아다무스: 안 해보셨군요.


존: 이런 자리를 준비하는 일은 저와는 좀 거리가 있죠.


아다무스:  제가 이 자리에 참석한 사람 중 한명이라면 , 저는 분명히 연습하고 왔을 것 같아요.


존: 그렇군요.


아다무스: 네네.


존: 잘 기억해둘게요.


아다무스: 네, 정말로요. 실천 실천 실천.


존: 실천 실천. 새로웠던 일은...


아다무스: 새로웠던 것이요, 지난 30일 동안.


존: I저는 제 자신을 찾았어요.


아다무스:  그거 반가운 소리인데요. 지금 더 말씀을 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바로 거기서 말을 멈추고...


존: 네, 그러죠.


아다무스: … 마이크를 내려 놓아도 괜찮겠죠. 아니고요, 자기 자신을 찾으셨다고요?


존: 이걸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저는 의식적으로 호흡을 하는 사람은 아닌 편이죠.


아다무스: 맞습니다.


존: 그런데 지난 한달 동안 많은 의식적인 호흡을 실천을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나는 내가 알고 있다는 것을 안다. I Know that I Know.”라는 문장을 자주 쓰는데요.


아다무스: 네 그렇군요.


존: 제가 이 전에 해왔던 것보다 훨씬 많이 의식적 호흡을 실천했죠.


아다무스: 네, 정말 좋은 문장이지요. “나는 내가 알고 있다는 것을 안다. I Know that I Know.” 당신이  정말로 동화를 쓸 수도 있겠지요. 좋습니다.


존: 그럴 수도 있겠죠.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그래서 지난 삼십일 동안, 의식적 호흡을 하셧군요? 좋습니다.


존: 의식적 호흡도 하고 명확히 기억하는 거죠, “나는 내가 알고 있다는 것을 안다. I Know that I Know.”


아다무스: 네, 실제로는, 이런 경험은 당신이 누구인지 기억하는 것 너머에서 옵니다.  “나는 내가 알고 있다는 것을 안다. I Know that I Know.”라는 말이 무슨 뜻인지 생각하는 곳 너머에서 말이죠. 가끔씩 당신은 이런 생각을 해요, “내가 아는 게 뭔데? Oh, what do I know?”.  아니요, 그건 그렇지 않아요. 당신이 의식적인 호흡을 한다는 것은, “난 알고 있어.I know”를  이런 느낌으로 하는 것이죠. 그러면 정말 그렇게 됩니다. “난 알고 있어. I know”, 그리고 내가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생각하지 마세요. 당신은 이미 알고 있어요. 호흡과 함께, 같이 한 번 해보겠습니다. “난 알고 있어. I know (노래하듯이)”


아다무스: 이렇게요, 보셨죠? 연극적으로요. 극적으로 하는 거죠. 어서 해보세요, 정신 차리고 일어나서 한 번 더 해보지요.


존: 난 알고 있다 (노래하듯)


아다무스: 네, 이번 건 괜찮았어요. 그렇지만 아직 오페라에 출연할 기회는 오지 않을 것 같네요. 그러니까 다시 한 번 더 해봅시다.


존: 좋아요.


아다무스: “나는 알고 있다~~~” 이렇게요.


린다: 개구리처럼요.


존: “나는 알고 있다~~~~”


아다무스: 좋아요. 딱 한번만 더 해보지요.


존: 반주가 필요하신 것 같은데요?


아다무스: 좋지요, 누가 연주해주실까요?


존: “나는 알고 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에어컨이 나오기 시작했네요. 좋은 타이밍이죠. 감사합니다. 이번에 “나는 알고 있다. ”를 말할 때는 긴장을 푸셨어요. 즐거움을 느끼셨죠. 왜냐햐면 이렇게 긴장하면서 “나는 알고 있다. 나는 알고 있다.” 라고 말을 하면... 제가 처음에 말씀 드린 거 기억하시죠? 이것은 더 이상 당신의 방법으로 전력투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 모두는 여러분의 전쟁의 상처와 강점 그리고 결단력 있음을 자랑스러워 합니다. 우리는 지금 그 너머로 가고 있습니다.


린다: 오우!


아다무스: 정말 침을 뱉지는 않았어요. … 그렇게 까지는... 깊이 호흡하세요.  “나는 알고 있다.” 그리고 정말 그렇게 되게 하세요.… 당신 몸이 흥분되고/설레고, 거의 온 몸이 오르가즘을 느끼는 것 같이 될 때까지요.


린다: 오우.


아다무스: 그렇게 되면.... 지금 한번 느끼신 거예요? (린다를 보며)


린다: 나중에요. 나중에.


아다무스: 제가 “오우. 오우” 하는 소리를 들었는데요..


린다: 나중에요.


아다무스: 그렇게 큰 소리는 아니었지만. “우. 우. ”이런 소리가 났어요. 몸 안에 있는 에너지 전체가 움직이는 느낌이 들 때까지 하세요, 왜나 하면 당신이 이런 움직임을 허용하고 있는 것이거든요. 생각하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그저 “나는 알고 있어. 아~ 나는 알고 있었어.” 라고 말하는 것이죠. 좋습니다. 자 이제 해보세요.


존: 오우, 지금 여기서 하라고요?


아다무스: 네, 지금 여기서 하세요. 지금 제 이야기를 가볍게 들으셨죠?


존: 그러죠.


아다무스: 네.


존: 그저 백 만 명 정도가 보고 있을 뿐이야.


아다무스: 초콜렛 드릴까요?


존:  네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아다무스: 안녕하세요, 이디스. 잘 지내셨죠?


이디스: 네 좋아요.


아다무스: 존을 기다리는 중이예요.( 이디스에게 속삭인다.)


존: 나는 알고 있다.


아다무스: 서약(Pledge to Expand) 하셨어요?


이디스: 네.


아다무스: 좋아요. 당신이 지금까지 벌었던 모든 망할 돈으로, 저라도 그렇게 했을거예요.  계속하세요.


존: 미안합니다, 잠시 딴 일을 했어요.


아다무스: 주의분산이었어요.


존: 미안합니다.


아다무스: 그건 의도적인 주의분산이었어요, 당신이 점점 머리로 생각하고 있거든요.


존: 맞아요.


아다무스: 그럼 같이해봅시다. “나는 알고 있다.”


존: 모든 분들과 다 같이해도 될까요?


아다무스: 그럼요.


존: 좋아요.


아다무스: 당연하죠! 원하는 것은 다 하실 수 있어요, 당신은 마스터예요.


존: 좋습니다.


아다무스: 조금 전에 뭘 부탁하셨죠? “여러분, 모두 다 같이 해봅시다!”


존: 자, 여러분 다같이 해봐요. 하나, 둘, 셋.


모든 사람들: “나는 알고 있다.”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존: 완벽해요.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아주 좋았어요. 아주 좋았어요.


린다: 그런데요, 이 분의 아드님님도 샴브라인데요, 이름이 러셀 엔더슨(Russell Anderson)이죠, 믿을 수 없이 새로운... 그 어떻게 부르죠, 괴장한 클래식 음악을 어떻게 부르죠?


존: 일종의


린다: 얼터네이티브(Alternative)요.


아다무스: 지금 제 쇼 중에 상품 판매하는 거예요?


린다: 네, 맞아요. 그걸 어떻게 부르죠?


존: 네 일종의 얼터네이티브 록이죠. .네, 아들이 “리퀴드 레이디 Liquid Lady.”라는 뮤직비디오도 만들었어요.


아다무스: 리퀴드 레이디요.


존: 그 노래는 시간 여행과…


아다무스: 아, 좋은데요?


존: … 웜홀 그리고 다른 차원들에 존재하는 것에 대한 노래예요.


아다무스: 대단한데요, 다음 샤우드에 가지고 오세요.


린다: 그래요, 존의 샴브라이신 아드님이...


아다무스: 다음에 테이블에 올려 놓고, 파세요.


린다: … 러셀예요. 이분의 샴브라 아드님이.


아다무스: 다음에 가지고 오세요.


린다: 네. 네


존: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좋습니다. 무엇이 새로웠습니까? 네, 지금까지 이 마을 밖에서 이곳에 오기까지, 그리고 호흡을 어떻게 하는지 배우는 과정에서 방해를 받았네요.


다음분요, 무엇이 새로웠습니까? 어서 오세요.  무엇이 새로운가요?


타니아: 여기 있는 것이 새롭네요.


아다무스: 이곳에 있는 것이요?


타니아:그렇고 말고요.


아다무스: 어디서 오셨죠?


타니아::저는 지금까지 많은 곳에 살았어요.


아다무스: 음, 조금만 더 말씀해 주신다면요.


타니아: 그중 한 곳은 달라스(Dallas)입니다.


아다무스: 달라스.. 아니요, 아니요. 당신은... 제 말은, 네 달라스에 사셨겠죠. 일어서서 말씀해주시겠어요? 저도 일어서서 이야기 할게요. 저도 내려가서 이야기 하죠.(아다무스가 단상 위에서 내려온다.) 달라스 전에는요?


타니아:휴스톤이요. (Houston)


아다무스: 휴스톤... 이렇게 말해보세요, “나는 나 자신이다. I Am that I Am.“


타니아:“나는 나 자신이다. Am that I Am.“


아다무스: 마이크 대고 말씀해주세요.


타니아:“나는 나 자신이다. I Am that I Am.“


아다무스: 당신은 휴스톤 출신이 아니예요. 다시 한번 질문할게요, 어디서 오셨죠?


타니아: 저는 포르투칼 리스본(Lisbon, Portugal)에서 태어났고, 자라기는 프랑스 바젤(Basel)에서 자랐어요.


아다무스: 저도 그 곳 가까이서 태어났어요.


타니아: 맞아요. 맞아요.


아다무스: 좋네요. 참 좋아요.


타니아: 그렇네요.


아다무스: 그리고 어디로 가셨다고요?


타니아: 그리고 바젤에서 자랐어요.


아다무스: 바젤이요.


타니아:… 독일 가까이 있는 프랑스 바젤이요.


아다무스: 제가 한번 안아봐도 될까요? 프랑스.. 우~~~ 프랑스. 좋습니다. 도대체 무슨 망할 이유 때문에 휴스톤에 가신 거예요?  네, 거기까지는 깊이 들어가지 말도록 하죠. 지난 30일동안 어떤 새로운 일이 있었나요? 


타니아: 30일 동안요.


아다무스: 30일 동안요.


타니아: 새로운 거요?


아다무스: 새로운 거요.


타니아: 제가 휴스톤에서 달라스로 이사를 한 것입니다. 미국 내 공항들과, 새로운 마을, 새로운 사람들, 새로운 직업.


아다무스: 정말 새로운 것들이네요.


타니아: 정말 다 새로워요.


아다무스:정말 새롭네요. 그런데 전에도 이사 많이 다니셨다고 말씀 하셨잖아요.


타니아:네, 그런데 이렇게는 아니었어요.


아다무스: …  그러니까 이렇게 이사 하는 건, 그렇게 새로운 일은 아니지 않나요? 다른 장소에서 이전의 패턴이 반복되는 거 아닌가요?


타니아: 이번에는 달라요.


아다무스: 다른거군요. 그렇지만 새로운 일은 아니지요. 제가 말을 이해 하시겠어요?


좋습니다. 정말로 어떤 새로운 것이 있었는지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물리적으로 이곳에서 저곳으로 이사를 가는 것은, 그렇게 새로운 일은 아니예요. 그것은 그냥 물리적으로 움직인거죠.  왜 이런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왜냐하면 다른 수준의 어떤 것이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바깥 세상을 달라지게 했지요. 그리고 그 것은 당신 내면에서 어떤 새로운 일이 일어났기 때문입니다.


타니아: 동시에 모든 것이 연결되어있다고 생각됩니다.


아다무스: 네. 네.


타니아:네, 깨달음이요. 당신이 말하는 깨달음.


아다무스:  네, 그런데 구체적으로요.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지금 당장 그 것을 기억하거나 말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당신 안에서 무엇인가가 퍼뜩 떠오르는 것이 있었을 거예요. 그런 새로운 것 말입니다.


타니아:저는 여기 당신을 보러 왔어요, 그러니까 그게 무엇인지 도와주세요.


아다무스: 오우. 저한테 말해달라고 하시는군요.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과거의 많은 것들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제 말은, 전생들, 이번 생의 과거까지도요. 같은 지방, 같은 지역에 살고, 같은 관계들 속에서 머물러왔습니다. 그리고 당신 내면이 수 주 전에 이렇게 말했죠. “나는 이 모든 것들과 할 만큼 했어.”


타니아: 맞아요.


아다무스: “나는 친구, 가족 그리고 모든 것들을 다 놓아버릴거야.” 이 것이 새로운 것입니다.


타니아: 그건 그냥 일어났어요. 저는 아무것도 하지 ㅇ낳았어요.


아다무스:   아... 아.. 아.. 그건 정말 완벽한 표현이네요. “나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었어요. 그 일은 그냥 일어났어요.I didn’t have to do anything, it just happened.”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바로 그 것이 새로운 것들이 일어나는 방식입니다. 그 일들은 그저 일어납니다. 인간 자아가 말하겠죠, “나는 뭘 해야 하는 거지? 계획은 어떻게 되는 거지? 앉아서 명상하고 찬송가를 부르고 앞으로 남은 과정들을 해내야 하는건 가?” 그리고 그 일은 그저 일어납니다. 저는 여러분 모두가 이것에 대해서 인식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잘 모르겠는데요. 그 일은 그냥 일어났어요.” 아니오, 여러분이, 여러분이 그 일이 일어나도록 허락했습니다. 그것이 새로운 점입니다. 바로 이점이 정말 새로운 것이지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곳에 오신 것이 기쁘지 않으세요?


좋습니다, 무엇이 새로웠는지 두세 가지 이야기를 더 들어보죠. 무엇이 새로 웠나요?


린다:  좋습니다. 어디 보자.. 오, 여기, 저는 이쪽에 계신분이 궁금하네요.


아다무스: 오우, 무엇이 새로웠나요? 오늘 좋은 자리에 앉으셨네요.


샴브라 1 (여성): 네, 맞아요.


아다무스: 이 곳에 일찍 도착 하셨나봐요.


샴브라1: 친구들이 먼저 와 있었어요.


아다무스: 아아. 친구분들이 자리를 맡아주었군요.


샴브라1: 네.


아다무스: 여기서 그래도 괜찮은건가요?


린다: 안됩니다!


이디스: 맞아요.


샴브라1: 저도 여기 꽤나 일찍 왔어요.


아다무스: 일찍 오셨군요. 알겠습니다. 그래요. 그러시다면 그냥 넘어가죠.


샴브라1: 좋아요.


아다무스: 왜냐하면 사실 저는 당신에게 뒤쪽에 앉으시라고 말씀드리려고 했거든요.


샴브라1: 알겠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무엇이 새로운 것이 있었나요?


샴브라1: 저는 이 모든 생애들을 보내고 난 다음 나타난 새로운 것에 대한 가능성에 대해서 신이 납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마음에 드네요. 신나시는군요.


샴브라1: 네,


아다무스: 무엇에 때문에 신이 나시는 건가요?


샴브라1: 저도 알고 싶고 그게 무엇일지 상상도 해봤는데, 잘 모르겠네요.


아다무스: 아...


샴브라1: 잠재성/가능성이 있어요.


아다무스: 어떤 새로운 것에 신은 나는데..


샴브라1: 잠재성들이요…


아다무스: … 그렇지만 무엇 때문에 신이 나는지는 되는지는 모르시는군요.


샴브라1: … 많은 생을 살고난 후에 온 새로운 것이죠.


아다무스: 좋습니다. 새로움에 대해 신이 나셨군요. 어떤 새로운 일이 벌어진 것은 없고요?


샴브라1: 제가 아는 한 없어요.


아다무스: 우오, 이런 제길...


샴브라1: 죄송해요.


아다무스:  이분이 “제가 아는/인식하는 한 없어요.”라고 말했어요. 실은 있었는데요.


샴브라1: 그렇군요.


아다무스: 있었어요. 오늘 우리가 말하고 있는 것도 이런 것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인간적 자아는 그저 오랫동안 해왔던 같은 일을 반복하고 반복합니다. 의식적인 호흡이 새롭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그렇게 하는 게 좋은 것이기는 해도 새롭거나 이전과 달라진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새롭지 않습니다. 이 전에도 언제나 그 자리에 있었습니다.   인간적 자아는 생각합니다.“ 음, 나는 다른 곳으로 이사를 했어. 이거 새로운데~” 그것은 오래된 반복되는 일에  블과합니다. 조금 변주되었을 뿐 이예요. 그러니 정말 무엇이 새로운 것인지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좋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것에 대해서 신이 나셨어요. 그렇지만 실제로 벌어진 새로운 일은 없다고 생각하십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바깥(외면)을 바라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바깥에서 “새로운 것이 어디 있지? 어디 있지?” 라고 찾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 인생에서 새로운 것이 생기기를 기원하고 있습니다. 오래도록 반복되는 일에 묶여 있는 것이 이제는 여러분 모두가 지쳤기 때문이지요. 여러분이 서있는 그 자리는 굉장히 흥미로운 지점입니다. 여러분은 오래도록 반복된 일에 묶여 있는 것을 진심으로 지겨워 하면서도, 제가 “다음번 인생을 위해서 다시 태어나고 싶으신 분계신가요?” 라고 물어보면, 모두가 “아오우, 오우, 아뇨.” 라고 생각합니다.


샴브라1: 맞아요.


아다무스:  그리고 제가 “음, 지금 이 순간 깨달을 준비 되셨나요?” 라고 물었을 때, “음. 허.. 엄..” 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일종의 딜레마 구간에 서있는 거죠.


샴브라1: 맞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새로운 일은 이미 벌어졌어요. (샴브라1이 아다무스를 미심쩍게 본다.) 새로운 것이 외부의 것일 필요는 없습니다. 어떤 것이 당신 내면에서 움직였어요.


샴브라1: 네.


아다무스: 좋습니다, 어떤 일일지 짐작이 되세요?


샴브라1: 제 생각에는...


아다무스:  마이크 대고 말씀해주시겠어요?


샴브라1: 좋습니다.


아다무스: 그래요.


SHAUMBRA 3: 제가 저의 인생의 창조자라는 것을 더 명확히 했다고 할까요?


아다무스:  네, 정확한 포인트는 아니지만, 그런데, 아시잖아요. 진심으로 당신에게 존경을 담아서 말씀 드리는 건데요. 인간적 자아가 생각하기에는 조금 더 명확해졌다고 하겠지요. 그런데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지요. 인간적 자아는 지금까지 그랫던 것처럼 아직도 잘모릅니다. 인간 자아는 지금도 그것을 이해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잘 되지 않겠지만요. 인간적 자아는 우리가 이곳에서 쓰는 단어들을 가져다가, 인간적으로 이해할 것입니다. 이것 역시 잘 되지 않을거예요. 제가 나중에 더 말씀드릴게요. 이 시점에서 모든 것을 다 이야기 하고 싶지는 않네요.


샴브라1: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저는 두 분 더 대답을 듣고 싶네요. 그 다음에는 대대적으로 정말 무엇이 새로운 일이었는지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린다: 거대한 폭로요? 좋아요, 어디 한번 지켜보지요.


아다무스: 두 분만 더요. 어쩌면...


린다: 좋습니다.


아다무스: … 제가 말하기 전에 누군가 먼저 말씀하실지도 모르겠네요.


린다: 그럴까요?


아다무스: 네.


샴브라 2 (여성): 저는 자기 신뢰가 부족했는데, 이런 부분이 획기적으로 사라지는 거대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샴브라2: 전에는 높은 벽이었는데, 이제는 무릎 높이예요.


아다무스: 그래도 벽이 있긴 하네요.


샴브라2:네, 여전히 벽이긴 하죠.


아다무스: 그건 여전히 벽이예요.


샴브라2: 그렇지만 이런 큰 변화는 매우 드믄 일이죠.


아다무스: 제가 잠시 끼어들어도 될까요?


샴브라2: 네, 그럼요.


아다무스: … 그래서.. 아... “그러나”라는 말은 이제 그만 쓰도록 하죠. 사람들은 “그러나”들이고, 신성한 마스터는 “그리고”들이죠. 정말로 그래요. 사람들은 “그러나”를 정말 많이 씁니다. 언제나 “그러나”를 넣어 문장을 만들죠. “그리고.”...


샴브라2: 문제는...


아다무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오, 나는 세인트 저메인이 더 좋아.” 라고 말씀하시네요.


린다: 맞아요, 세인즈 저메인을 돌려줘요.


샴브라2: 그 말에 “아멘!”입니다.


린다: 세인트 저메인은 어디 있어요?


아다무스: 아멘, 여기에 바로 비밀이 있는 거죠. “그리고.”


샴브라2: 그리고.


아다무스: 저는 둘 다입니다.  저는 “그리고”입니다. 제가 전에는 세인트 저메인이었다가, 지금은 아다무스인 것이 아닙니다. 저는 “그리고‘입니다.


샴브라2: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아다무스: 네, 저는 “그리고”입니다, 그리고 당신도 그렇게 할 수 있어요.


샴브라2: 그 설명이 제가 하려는 말에 훨씬 가까운데요.


아다무스: 정확합니다. “그러나”라는 말을 하시기 전까지는, 대답을 예상대로 잘 하고 계셨었죠.


샴브라2: 네.  “그리고”저는 아직도 그 것들을 가지고 있어요.


아다무스: 맞습니다.


샴브라2: 자기 신뢰의 부족이 해소되고, 저는 진실한 제 자신에 훨씬 가까워졌습니다. 저는 저 자신을 보고, 느끼고 있어요. 몇 개의 “그러나”가 여기 저기에 남아있지만요.


아다무스: 몇 개의 벽, 몇 개의 ‘그러나’말이죠, 맞습니다.


샴브라2:. 그렇지만 그런 벽과 ‘그러나’들은 예전에 비하면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 정말로 훅 줄었어요. “그리고”저는 진정한 제 자신과 훨씬 가까워졌고, 또 제 자신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누구인지, 지금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서 이전보다는 훨씬 더 행복해 하다고 느낍니다.


아다무스: 그렇군요, 좋습니다. 좋습니다. 저는 그 말을 이만큼 믿는데요. (별로 믿지 않는다는 제스추어를 한다.)


린다: 아이고~~!


아다무스: 아뇨, 아뇨, 아뇨. 제가 여러분의 명확한 이해를 돕는 다면요. 저도 당신의 이야기를 어느정도는 믿어요. 그런데, 저는 여러분이 조금은 기분이 좋아졌다는 것은 믿습니다. 벽도 낮아졌고, “그러나”도 적어졌죠.  그렇지만 여러분의 삶 안에서는 아직도 벽들과 “그러나”들이 존재합니다. 아직도 거기에 그냥 있어요. 그리고 이거 아세요? 그것들은 사라지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사라지지 않아도 괜찮아요.


우리는 벽들을 무너트리거나 “그러나”들을 쓸어보리려고 시도하지 않을 겁니다. 우리는 그제 “나는 인간적인 것들이 몇 개 있어. 나는 인간적인 측면들이 있어, 그 측면들은 의심하고, 믿지 못하는 하고, 편집적 정신분열증이 있고, 미치기도 했고, 컬트에 빠진 것들이야”


샴브라2: 그리고 그 측면이 제가 사는 곳 주위에 사는 몇 사람을 때려 눕히기를 원하기도 하죠.


아다무스: 네. 네. 그리고 그런 것은 다 괜찮습니다.  당신이 자신을 수정하려고 하고 다른 모습과 동일시 하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내 스스로 평생 좋아해 본적 없었던 이런 나의 모습에서 벗어날 거야. 나는 이런 내 모습을 넘어서 내 방식대로 일 할거고, 내 방식대로 생각할거야. 내 방식대로 기도할거야. 나는 더 이상 나의 이전의 모습이 아니야.” 이렇게 하면 재미있는 일이 생깁니다.


샴브라2: 뜻대로 되지 않는거죠.


아다무스:네,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점점 더 당신이 싫어하는 스스로의 모습이 되어갈 뿐이죠. 그러니까 당신이 해야할 일은 깊이 호흡하고 이렇게 말하는 겁니다. “맞아, 내가 저 사람이야.”


샴브라2: “그리고”


아다무스: 그리고! 그리고 갑자기, 앞서 보신 비디오에서처럼, 양초가 하나가 아니라, 두 개가 나타납니다.  “오, 와, 나는 신성(divine)이기도 하구나. 그리고 다른 양초가 하나 더 나타납니다. ”와우, 나는 우주 외계인이다.“. 그리고 다른 양초가 나타나고 ”오! 나는 뛰어난 배우나“. 그리고 다른 양초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나는 이 가엽고 불쌍한 존재이기도 하지, 그렇지난 이 역할을 연기하면서 재미 있었어.“  이렇게 갑자기 여러분은 자유가 됩니다, 여러분은 ”나는 나의 벽을 작업학 있어요. 벽이 이전보다는 많이 작아졌어요. 나는 “그러나”를 내려놓고...“라고 말하는 선형적인 인간이 더 이상 아니게 됩니다.


샴브라2: 저는 그 벽 위에 서있습니다.


아다무스: 정확합니다. 여러분이 그러니 여러분 “그리고”라고 말하세요, 그 것이 바로 마법입니다. 그것이 자유입니다. 그렇게 하면 여러분은 벽을 치고, “그러나”를 많이 말했던 자기 자신을 실제로는 좋아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래, 의심, 두려움, 불안함 같은 것으로 가득찬 창조를 했다는 것은 흥미로운 일이었어. 굉장했지. ”그리고“ 나는 신성(divine)이기도 해. 대단한 창조자이기도 하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라고 말하게  되실 겁니다.


샴브라2: 네.


아다무스: 그 것이 바로 새로운 것입니다.


샴브라2: 맞습니다.


아다무스: 그것이야 말로 새로운 것이죠. 저는 벨을 울리고 싶어요, 그게 바로 새로움입니다.


샴브라2: “그리고”가 있으면, 이전에 있었던 것보다 훠씬 많은 것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죠.


아다무스:네. 네 정말 그렇습니다. 그것이 바로 “정답and-swer ”입니다


샴브라2: 귀여운데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샴브라2: 정말 귀여워요.


아다무스: 정말 귀엽죠. 다음분 한분만 더 이야기 해보지요. 그 다음에는 정말 일어났던 일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털어놓도록 하겠습니다. 린다가 마이크를 들고 다니다가, 데이비드 앞에서 멈추었네요. 데이비드, 새로운 일이 무엇이었나요?


데이비드: 제 인생에 우아함이 더 늘었어요.


아다무스: 네, 어떻게 우아함이 당신 삶으로 들어왔나요?  우아함이 당신 인생에서 어떻게 표현되던가요?


데이비드: 음.


아다무스: 조심하세요, 당신은 지금 마쿄 랜드에 가까이 가려고 하고 있어요.


데이비드: 접근하고 있군요


아다무스: 얇은 선을 간신히 넘지 않고 있어요.


데이비드: 네. 네. 어쩌면 이미 선을 넘어버렸는지도 몰라요.


아다무스: 제가 누굽니까, 마쿄에서 나오게 해드릴게요. 


데이비드: 네.


아다무스: 그런데, 저는 당신의 말에서 진심도 느꼈어요. 어떻게 우아함이 당신 삶으로 들어왔나요?


데이비드: 제가 딱히 “이거다.” 라고 말씀 드릴만한 건 없는 것 같습니다.


아다무스: 당신도 설명하지 않고 싶으시군요.


데이비드: 그리고 이것은 그저 아는 것/앎입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그렇다면 예를 하나 들어주세요. 지난 달에 있었던 우아함이 어떻게 당신의 일상에 나타났나요?



 

번역: 엉겅퀴, 구슬


 






 


 














    레이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