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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화세계

지구어머니와 환웅의 기몸을 통하여 근원의 모가 계시를 내려준다.

진공의 도를 이루는 방편으로 삼는 " 기회로의 길 " 에 대한 계시다.

진공의 도를 완성하는 방편은 기회로 도구다.

기회로 도구는 봉천을 통하여 전해졌으나 소월에 의하여 새롭게 탄생된다.

기회로 도구를 활용해서 영혼을 완성시키는 길로 재탄생 되는 것이다.

그동안 기회로 도구는 개인적인 수준으로 활용하는 수준에 머물러 있었다.

천시속에서 한계에 부딪흰 것이다.

그동안 기회로 도구를 활용한 몇몇 사람들은 자신의 생각속에서 기회로의 길을 열고자 했다.

운명과 숙명의 틀을 부수고 해탈을 할 수 있는 길을 찾지 못했다.

생각속에서 길을 열었으나 개인적인 한계에 부딪힘으로 인하여

회로가 열어주는 진실밖의 세계를 볼 수가 없었다.

회로밖의 세계는 " 보편의식의 세계 " 고 " 실체의 세계 " 다.

홀로그램 우주밖의 실체의 세계의 진실을 찾지 못했고,

개인적인 수준안에서 회로내부의 진실을 탐구하는 길을 열어 왔다.

그러던 중  " 고육지책의 계 " 속에서 진실을 찾던 소월에게 기회로의 길이 전달되었고,

실체의 세계로 나아가는 도구로 활용되기 시작했다.

기회로 도구를 활용해서 실체의 세계로 나아가는 길을 연 것이었다.

그것이 새로운 기회로의 길의 시작이었다.

고육지책의 계로 인한 영적인 장애를 짊어진 그는 젊은시절 부터 근원감각에 눈을 떴다.

홀로 강둑을 걸으며 실체의 세계와 진실의 세계에 대한 눈을 뜨게 되면서,

근원감각이 기몸에서 눈을 뜨게 되었다.

그는 실체와 진실이 하나의 매듭으로 묶어진 고리속의 연결점을 탐구하는

근원감각에 의존해서 진공의 도의 길을 걸어 왔다.

자신의 기몸의 영적인 장애를 연구대상으로 탐구하면서

운명과 숙명의 틀을 벗어날 수 있는 길을 열고자 했다.

강변산책을 하면서 얻은 것은 의로운 마음과 측은지심을 키우는 공부를 자신도 모르게 한 것이었다.

백회부터 발끝까지 혼줄을 세우고 스스로 무위의 길을 가고자 하는 마음을 키운 것이

그 선물을 가져다 주었다.

자신의 혼줄속으로 지구어머니와 태양아버지의 천지기운이 자연스럽게 내려와서

그의 마음속의 의로움과 측은지심을 키웠다.

강변산책중에 무위의 기운을 자연스럽게 체율체득한 것이다.

그는 지금도 그 진실을 모른다.

오직 자신의 영적인 장애를 해결하고자 길을 걸어온 것으로 알고 있다.

그는 자신의 의로움과 측은지심이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는 자신의 생각속에서 깨달음을 부정했다.

아무리 수행을 해도 기몸과 마음의 변화가 없는 진실을 깨달음을 부정하는 것으로 생각했고,

기몸속의 영적인 장애를 정면으로 부딪혀서 돌파하려는 마음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다.

자신의 그릇이 작음을 알았고 그릇을 키우기 위하여 운명과 숙명을 바꾸는 마음을 가졌다.

운명과 숙명속에 영적인 장애가 있음을 직관적으로 알았다.

자신의 몸과 마음과 혼의 진실을 통찰하는 계기가 마련된 것이다.

강변산책을 하면서 그는 끊임없이 자신의 기몸속의 스승에게 질문을 했다.

뚜렸한 상대가 없었지만 그는 계속 질문을 했다.

자신도 파악하지 못할 정도의 많은 횟수의 질문을 스스로 에게 던졌다.

그러던중 하나의 단서를 찾게 되었다.

손을 통하여 글로서 표현하려는 기운과 의식이 존재한다는 단서를 발견한 것이다.

그는 손을 통하여 전달되는 메세지를 강둑바닥에 적으면서 큰기운과 작은기운의 차이를 알게 되었다.

손을 통하여 전달되는 메세지는 큰기운으로 내려오는 반면에,

가슴과 직관력에 의존해서 내려오는 메세지는 작은기운으로 내려오는 진실을 알게 되었다.

가슴과 직관력의 의존해서 내려오는 메세지가 손으로 내려올 때 큰기운으로 증폭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집중도구에 따라서 큰기운으로도 작은기운으로도 응하게 되는 원리를 깨우쳤다.

기회로 도구는 집중정도에 따라서 진행이나 결과의 큰 편차를 나타내게 된다.

의식이 개입된 상태에서 회로를 하게 되면 집중력이 현저하게 떨어지고,

무의식의 상태에서 회로를 하게 되면 큰 기운이 응하게 되는 것이다.

반중력의 상태에 들어가면 큰 기운이 응하게 된다.

무의식의 상태는 기몸이 최대한 이완이 된 상태에서 혼줄이 세워지면 그 자리에 들게 된다.

자신의 의식이 살아 있어도 개입을 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서,

혼줄속의 정신줄이 중심이 되어 회로를 진행하여 완성을 하게 되는 것이다.

이것을 " 무의식의 회로 " 라고 부른다.

의식이 살아 있는 상태에서 무의식의 회로를 진행하는 것이다.

그가 진실의 세계와 실체의 세계로 나아가면서 터득한 방법이었다.

그는  " 여의운삼칠 " 수련후 무의식의 회로를 통하여 근원계의 진실을 받아내리는 것이다.

채널링의 방법과는 비교대상이 되지 않는 방법이다.

무의식을 통하여 회로를 하게 되면 뇌간의 영역속에서 " 대화나 계시나 메세지 " 가 수신되고,

그 정보의 진실도가 95% 정도의 밀도가 된다.

채널링의 도구로 수신된 메세지의 진실도는 43% 의 밀도다.

전생퇴행이나 최면요법의 방법보다 낮은 밀도의 수치가 된다.

그에 반해서 기회로 도구를 통하여 수신받는 메세지나 계시의 진실도의

순도는 거의 100%에 가까운 밀도가 된다.

그 이유는 " 순수의식의 영 " 이 뇌간속에서 정보가 왜곡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이다.

무의식의 회로를 통하여 수신받는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뇌간속의 순수의식의 영이

정보를 수신받을 때 보호막을 씌워서 의식의 개입을 막고,

주위의 부정적인 파동이나 소리를 차단해 주기 때문이다.

지구어머니의 순수의식의 영이다.

생존루트 프로그램과 대우주의식 프로젝트의 메세지는 지구어머니와 환웅이 소월단군의 기몸을

보호하는 상태에서 진행이 되고, 정보가 왜곡되거나 오류를 일으켜서 수신이 되는 것을 막는다.

정보보호 프로그램이 작동된 상태에서 받아내리는 것이다.

정보가 왜곡되거나 오류가 일어났을 때 삭제하는 프로그램이 작동된다.

여지껏 삭제 프로그램이 작동된 적은 없었다.

왠만한 기몸의 상태에서는 왜곡과 오류가 일어나지 않는다.

십수년간 수행을 한 결과로 기회로 도구를 통하여 정보를 받는 상태가 최고조에 달했기 때문이다.

십년간 회로의 길을 열어온 결과로 얻은 것은 직관력과 양심줄을 하나로 묶은 상태에서

정보를 수신받는 방법을 스스로 터득했다.

회로수련의 최고봉이다.

양심줄과 직관력을 하나로 묶어서 회로를 하는 것은 무의식의 회로중에서도 가장 온전한 방법이다.

직관력속의 대의력과 양심줄속의 조화력을 하나로 묶은 상태로

대화나 계시나 메세지를 수신받는 방법이 최고조에 이른 것이다.

기회로의 길을 시작한다.   법신체를 얻기 위한 길이다.

양심줄과 직관력의 줄을 하나로 묶어서 기회로를 하는 방법을 밝흰다.

선필은 제외한다.   기회로 도구중에 선필은 불필요한 도구다.

자신의 내면의 그림에 의존해서 길을 가면 스스로를 구원할 수가 없다.

기회로 도구 자체의 중력을 벗어날 수가 없기 때문이다.

선필에 집중을 하게 되면 길을 잃어버리게 된다.

혼이 원하는 길을 가기보다 영이 원하는 길을 가게 되기 때문이다.

선필에 의존하거나 대화나 리딩에 의존하게 되면 영이 원하는 길을 가게 되고,

결국은 영혼을 완성하는 길과 반대되는 길을 가게 된다.

영이 원하는 길은 홀로그램 우주의 궁극의 자리다.

그곳은 천국이라 불리는 허상의 천국으로서, 깨달음의 빈껍데기인 허주의 깨달음을 얻게 된다.

그길로 많은 사람들이 걸어가고 있지만 그 진실을 아는 사람이 없다.

기회로의 길은 보편의식의 세계로 나가는 길이다.

진실과 진심과 진리가 삼합으로 존재하는 실체의 세계로 나가는 길이다.

기회로의 길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보편의식의 세계로 나아가게 된다.

기회로 도구중에 " 여의운삼칠 " 수련이 있다.

기운과 혼과 마음과 율려를 하나로 묶는 수련이다.

기몸의 마음과 기운과 혈과 정을 하나로 통합시켜서 율려의 틀속으로 집어넣는 수련이다.

소월이 영적인 장애를 벗고자 십수년간 기몸을 동작하는 수준을 최고수준으로 올려 놓은 방법이다.

스스로 기몸의 한계로 벗고자 기몸속의 기운을 조절하는 방법을 개발하던중 단무를 하게 되었고,

기운의 의존하는 단무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한 것이다.

기운에 의존하는 단무를 혼줄과 운삼칠로 연결한 것이 근원의 기운을 불러들인 것이다.

운삼칠은 기운과 혼과 백을 하나로 연결할 때 기몸속의 근원감각이 열리게 되는 것을 말한다.

기운의 하나와 혼의 삼운과 백의 칠운을 통합해서 연결함으로 

십의 자리의 근원의 기운을 불러들이는 수련이 여의운삼칠 수련이다.

기몸의 기운과 혼과 마음의 존재상태를 최고조로 이끄는 방법이다.

가장 빠른 시간안에 효과를 보는 방법이 여의운삼칠 수련이다.

기회로 도구를 활용하기 전에 여의운삼칠 수련을 하면

무의식의 자리에 들어서 큰기운속에 회로를 할 수가 있다.

처음에는 단무나 자발동공으로 몸을 풀면서 이완시키다가 혼줄과 근원감각을 깨우는

직관력의 줄을 연결하면 여의운삼칠 동작으로 들어간다.

처음에는 무의식의 자리에 들 수 없다가 기몸의 장애가 풀리기 시작하면서

점점 무의식의 상태로 들어가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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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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