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v.media.daum.net/v/20220528101001681

"법인은 다 투기꾼입니까?"..종부세 50배 뛴 '법인 1주택'의 항변


1주택+상속주택=1주택..억울한 다주택 종부세 막는다


"작년 1천만원 벌었는데 고소득자?"..황당한 '총소득액' 계산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단독] '농가주택' 종부세 주택수에서 뺀다..정부, 다주택자 종부세 '손질'

입력 2022. 06. 02.

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보유세 폭탄'에 휘청..농촌주택 매도 물량 늘어

입력 2022. 02. 25. 


도시·농촌에 집 보유한 2주택자
양도세 중과에 종부세 부담 커

문재인 정부 들어 꾸준히 증가해온 주택 보유세(재산세+종합부동산세) 부담은 귀촌인의 주거비용을 늘리는 또 다른 구조적 요인이다. 도시와 지방에 두 채 이상 집을 보유한 귀촌인의 경우 보유세 부담을 견디지 못해 지방 주택을 먼저 처분하는 추세다.


강원 원주의 A공인중개사 대표는 “기존 주택은 물론 신축 중인 주택과 전원주택지 분양 매물이 상당히 있지만, 거래가 뜸하다”며 “세금 부담이 커지면서 다주택자는 지방 주택을 팔려고 하고, 매수 희망자는 사기를 꺼리는 현상이 지속하고 있다”고 25일 말했다.

1주택자가 귀촌용 주택을 신규로 취득할 경우 수천만원의 추가 세금 부담이 발생할 것으로 추산된다. 한국경제신문이 우병탁 신한은행 부동산투자자문센터 팀장(세무사)에게 의뢰해 보유세를 계산한 결과, 서울 반포 아크로리버파크 전용 84㎡(공시가 33억9500만원) 1주택 소유자(만 59세 미만, 5년 미만 보유)가 시세 3억~5억원짜리 비수도권 농촌주택을 매수할 경우 보유세 부담이 3809만원에서 6184만원으로 62.4%(2375만원)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우 팀장은 “양도세도 시세차익이 10억원일 경우 1주택일 때 3억900만원이지만 농촌주택 취득 후 아파트 매도 시 6억4100만원으로 늘어난다”고 설명했다.

2021년 터진 LH(한국토지주택공사) 투기 의혹 사태 후 한층 엄격해진 농지법 적용도 지역 부동산 거래를 힘들게 하고 있다. 농지법에 따라 실제로 농사를 짓지 않으면 취득한 토지에 과징금이 부과되거나 강제로 처분당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승현 진진세무회계법인 대표는 “농촌 지역에 토지와 전원주택을 매수할 경우 개발 호재나 교통망 확충 등이 없다면 가격 상승을 기대하기 힘든 사례가 많다”며 “실수요자라도 가격 상승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세금 부담까지 크다면 매수 심리가 위축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https://news.v.daum.net/v/20220225171303276?x_trkm=t

ㅡㅡㅡㅡㅡㅡㅡㅡ

■ 뉴스 댓글 ■

똘똘한 한채가 문제 

30억이든 50억이든 한채는 되고

2~3억 짜리 두채는 다주택 강남 한채는 ok

지방 두채는 no 

그러니 지방 돈 있는 사람 

강남 살지도 안으면서 집만 사놓는다. 

이런게 국민을 괴롭히는 것


총액으로 세금 물려라 한채든 열채든 역차별 그만하고 양도세도 적당히 뜯어내고 무슨 다주택자가 죄인이냐


  • 2~3년내에 농민폭동 난다 농촌은 죽이고 수도권만 사는 정책 없애야 한다 이런 규제는 수도권만 필요하지 왜 전국의 농촌을 똑같은 잣대로 규정하냐 농촌 소도시는 인구소멸로 자꾸 찌그러드는데 농촌에 주택하나 가지고 있는거 주택수에 포함하지 말자


    댓글 찬성하기44댓글 비추천하기9

  • 서울 지방 구분말고, 주택수도 구분말고 금액으로 기준하면 지방도 살테데 1주택만 보유하라니 전부 서울로 서울로 몰려들어 서울 집은 계속올라가고 가난한 서울 사람만 힘들고. 지방은 인구 소멸로 가는 지릉길된다 . 반드시 수정해야할 부분임



시골집 1억 안 되면 2주택자에서 제외됩니다


종부세는 규제, 비규제, 지분 0.1% 모두 포함됩니다. 그렇게 2주택이 되어 종부세 폭탄이 됩니다. 이번 정부는 자국민 세금 걷어 북한에 퍼주거나 정권 유지 하는 정부입니다

부정부패 엄단하고 잘못된 거 고치라고 이 정권 뽑아줬는데, 막상 되더니 하는 짓은 증세, 과세~~~!!! 종부세만이 문제가 아니라 양도세나 취득세나 어마 무시해서 사람들이 편하게 집을 사고 팔 수 없다는 게 함정! 가족간에 돈도 편하게 주고 받을 수 없는 현실!! 무조건 전부 다 세금 내라고 이 정부에서 발광을 하니, 가뜩이나 물가도 올라가고 코로나로 살기 힘든데, 정말 이 정권을 뽑은 내 손가락을 꺾어버리고 싶네요.ㅠㅠ


6억이상이면 나옴! 두개힙해서 6억 넘는거에 세금 물리는게 부자증세라면 20억 전세는...부자세 없는거예요?



다주택자 집 팔라 했을 때 문정권 고급관리들 사표 쓰고 나갔다 윤석열은 2채 중 1채 팔았다더라 문재인이 끼고 돌던 김상조 장하성 조국 같은 강남좌파가 문제지 1주택자 된 윤석열이 책임 질 일은 아니지...난 안철수 지지자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메타드론 대천사 메세지



99CF86495DBC10AC03



          치유의 에메랄드 크리스털의 활성화



2009.7.11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From Metatron, Lord of Light Through James tyberonn


안녕하세요, 나는 빛의 주, 메타트론(Metatron, Lord of Light)이고, 나는 여러분을 다시금 이 지금의 순간으로 환영합니다. 실로 그것은 내가 이 말들을 읽고 있는 여러분 각자를 조건 없는 사랑으로 둘러싸는 거룩한 순간입니다. 마스터들이여, 잠시 이 에너지가 당신과 접촉하는 것을 느끼고 허용하세요. 나는 실로 당신과, 여러분 각자와 개인적으로, 실제 시간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결정체 시대(The New Crystalline Age)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시작하겠습니다. 우리는 결정체 에너지가 인류의 현재 이해를 훨씬 넘어선 의미들을 가진 전능한 힘의 근원이라고 말합니다. 결정체 구조는 물질과 반물질 속에 존재하는, 다차원적이고 일관된 주파수적 빛 공명의 본질적 요소로 형성됩니다. 그것은 모든 창조의 실현의 기원이 되고, 존재의 모든 계들의 바로 그 메트릭스 구성을 형성하는 메타트론적 신성한 주형입니다. 그것은 현실의 효소이고, 우주 그 자체의 활력의 샘입니다.

 

여러분이 가진 바로 그 생각들이 실현되기 위해서는 일관된 결정체 포맷(crystalline format)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일관된 빛이 결정체 에너지이고, 모든 세계들과 현실들의 통합적 성질을 형성하는 바로 그 활력입니다. 결정체 구조는 차원들, 계들, 그리고 평행현실과 개연성 속의 의식의 물질/반물질의 번쩍임 사이에 명백한 경계들과 구분들을 형성합니다. 여러분이 신성(Divine)으로 의미하는 모든 것, 여러분이 거룩하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이 결정체(Crystalline)입니다!

 

상승으로 부르는 여러분 행성의 졸업은 실제로 이 지구의 수용 역량의 주형이 여러분 말로 하자면, 아날로그로부터 디지털로, 흑백에서 색깔로 전환을 허용할 임계질량입니다.

 

144-결정체 그리드(Crystalline Grid)의 안테나를 통한 결정체 전환(Crystalline Conversion)은 지구의 차원적 수용을 3차원으로부터 12차원과 그 이상으로 방대하게 증가시키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텔레비전을 구식 안테나로부터 위성 안테나로 바꾸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이 결정체 시대입니다. 지렛대의 정점은 우주적 방아쇠의 9-9-9입니다. 그것은 다루기에는 많은 에너지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러나 두려움을 버리세요, 이 새로운 결정체 시대로의 이번 상승에는, 거대한 힘의 크리스털들이 아틀란티스의 슬픈 종말에서 일어났듯이 여러분으로부터 탈취되어 오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실로 그들은 결코 다시는 최고의 선이 아닌 다른 목적에 사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을 확신하세요! 그것은 실제로 지켜질 거룩한 서약입니다.


 

아칸소 크리스털 보르텍스(The Arkansas Crystal Vortex)

 

그래서 우리는 행성의 상승의 새벽에 지금 깨어나고 있는 아틀란티스의 마스터 크리스털들에 대해 다시금 말합니다.

 

아칸소 결정체 보르텍스의 가슴 센터는 9-9-9에 고유한 활성화의 지역입니다. 진실로 이 지역은 아틀란티스의 황금시대 이래 지구상에서 체험된 적 없는 가장 강력한 결정체 에너지를 받아들이고 분배할 것입니다. 매거진 산(Mt. Magazine)의 독립된 거룩한 산이 결정체 보르텍스의 가슴 센터이고, 이 보르텍스-포탈(vortex-portal)은 에너지를 받아들이면서 세계적으로 분배할 것인데, 그 에너지는 행성의 에너지를 바꿀 정도로 너무나 중요합니다. 그것은 결정체 시대를 도입할 것입니다. 9-9-9 다운로드는 치유의 에메랄드 크리스털(Emerald Crystal of Healing), 샤스타의 옴 크리스털(Om crystal of Shasta), 브라질의 치유의 황금 크리스털(Golden Crystal of Healing), 티티카카의 빛의 해-달 크리스털(Sun Moon Crystal of Light in Titicaca)의 활성화를 촉발할 것이고, 지식의 푸른 크리스털(Blue Crystal of Knowledge)을 더 큰 기능으로 넣을 것입니다. 아홉 개 중 네 개가 9-9-9에 활성화될 것이고, 다섯 번째가 더 큰 힘으로 추진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9-9-9는 어느 포탈 시간 게이트(portal time gate)의 전후보다 더 많은 마스터 크리스털들을 활성화할 것입니다. 그 활성화가 아칸소의 강력한 크리스털 보르텍스 내부의 치유의 에메랄드 크리스털로 시작할 것입니다. 그 활성화 에너지가 2009년 9월 9일, 09:09:09에 에메랄드 크리스털을 일깨우는 이 거룩한 보르텍스의 가슴 센터로 흐를 것입니다. 에메랄드의 울림으로부터 전자-결정체 파동이 번쩍일 것이고, 그것은 즉시 다른 세 개를 깨우면서 지식의 푸른 크리스털로 큰 파동을 보낼 것입니다.

 

마스터들이여, 행성의 어느 장소도 9-9-9에 아칸소의 크리스털 보르텍스 만큼 결정체 주파수로 강력하게 울리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최초의 큰 파동이 거기서 일어날 것이고, 그런 다음, 아칸소 크리스털 보르텍스 내부로부터 다른 깨어남들을 실제적으로 촉발할 것입니다.

 

어느 면에서, 그들은 144-그리드를 75%의 기능 성능으로 에너지화 할 것이고, 아칸소에 놓인 황금의 태양 디스크(Golden Sun Disc)를 재 암호화하며, 행성 전역의 같은 12 패턴들과 정렬시킬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부름을 받고, 많은 이들이 이 결정체의 깨어남에 참가하기 위해 올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이 결정체 보르텍스 안에서 살도록 부름을 받고, 이미 거기 있는데, 그것이 2012년에 완전히 설치될 것입니다.


 

고유한 에너지 패턴

 

이제, 우리가 전에 여러분과 나누었듯이, 아칸소의 크리스털 보르텍스-포탈 시스템의 보르텍스 패턴은 포맷에서 매우 고유합니다. 보르텍스 발생 운동이 원형으로 비스듬히 삼각형의 3개의 중심점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이들은 유레카 스프링스(Eureka Springs), 텔리미나 산맥(Talimena Ridge), 그리고 핫 스프링즈(Hot Springs)입니다. 첫 번째는 신성한 수력 에너지를 가져오고, 두 번째는 전자-결정체-자력을, 나중 것은 결정체를 가져옵니다. 모두가 하나의 동질적인 고유한 시너지(synergy)로 혼합되어 있습니다.

 

에너지는 주로 완전한 원형의 둘러싸는 운동으로 회전하지 않으며, 오히려 각각의 반원형 부분이 여러분 세탁기 내부의 교반기와 비슷하게 급히 들어가고 나오는 식으로 전환합니다. 따라서 시계 방향과 시계 반대 방향의 2차 및 3차 에너지 흐름들이 하나가 다른 것 안에서 만들어집니다. 그러므로 반-중력 효과가 만들어집니다. 덧붙여 보르텍스 구멍이 바닥에서는 더 작은 직경이고, 더 높이 올라갈 때, 결정체 에너지들의 특히 강력한 분배 범위를 허용하면서 그 에너지들이 저쿠지(Jacuzzi ;목욕 풀) 타입의 분출을 가져올 때 직경이 커집니다. 실제로 이 보르텍스가 북반구 전체를 위한 결정체 에너지의 주요 소스 분배장치이기 때문입니다.

 

아칸소는 북반구에서 석영(quartz) 크리스털의 가장 큰 지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정의 형성이 170 마일이나 뻗어있습니다. 아틀란티스 인들은 이것을 잘 알고 있었고, 광산의 네트워크를 발달시키고, 아칸소 지하 지역에서 채굴하면서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아칸소의 서부 중심 지역들 밑에는 길이가 40미터나 되는 거대한 크리스털들이 있습니다. 아칸소 크리스털 보르텍스는 브라질의 동부 중심의 거대한 크리스털 보르텍스와 조화롭게 정렬되어 있습니다. 이들 둘 사이의 공명이 행성의 모든 다른 크리스털 매장지들과 실제적 조화 진동으로 혼합되며, 그들에게 암호화된 전환들을 공급합니다.

 

포세이다(Poseida)에 있는 지식의 신전(Temple of Knowledge), 하나임의 신전(Temple of One), 지식의 신전에서 한때 웅장한 빛과 천계 에너지를 보냈던 3개의 아틀란티스의 지혜와 치유의 크리스털들이 안전한 보관을 위해 재배치되었고, 아칸소의 아틀란티스 크리스털 장들 내의 차원적 자물쇠 속에 놓였으며, 두 개가 브라질에 놓였습니다. 이들의 첫 번째(아칸소 보르텍스 안에 위치한 지식의 푸른 크리스털Blue Crystal of Knowledge)가 2008년에 깨어났고, 브라질, 샤스타 산, 비미니, 티티카카 호수에 있는 다른 잠자는 아틀란티스의 크리스털들과 정렬되었습니다. 4개가 결정체 시대를 공식적으로 도입하면서, 9-9-9에 깨어날 것입니다.


 

마스터 크리스털들

 

 

'아틀란티스의 두 번째 달'이라고 불렀던 결정체 위성(Crystalline Satellite)의 추락 전에, 포세이다의 섬으로부터 재배치 된 9개의 마스터 크리스털들이 있었습니다. 추락을 일으킨 것은 사실상 위성과 불의 크리스털(fire Crystal)의 잘못된 사용이었습니다. 아틀라-라(Atla-Ra)의 과학자 사제는 9개의 거대한 마스트 크리스털들을 재배치할 수 있었습니다. 이들은 초-차원적 터널 시스템을 사용하여 매우 구체적인 지역들로 이동되었습니다. 아칸소는 아틀란티스 인들이 크리스털들을 재배하기 위해 사용했던 두 지역 중 하나였습니다. 다른 것은 브라질의 미나스 제라이스(Minas Gerais)와 바히아(Bhia) 지역입니다. 모두가 그 토착적인 크리스털 성장으로 인해, 그리고 이 장소들에 이미 존재했던 터널 시스템으로 인해 자연적이고 합당한 매장지들이었습니다.



 

아틀라-라의 거룩한 크리스털 서약

 

이 모임으로 이끌린 많은 지구 지킴이들은 사실상 아틀라-라의 크리스털 마스터들 가운데 있었고, 그들은 아틀란티스의 크리스털-포저(Crystal-Poser) 시스템을 유지하는데 참가했으며, 일부는 실제로 재배치의 참가자들이었습니다. '외계'의 시리우스-플레이아데언 연맹(Sirian-Pleadean Alliance)이 이 과정에서 도왔으며, 실제로 지구 지킴이들과 빛의 일꾼들로서 지금 행성 위에 있는 모든 크리스털 마스터들이 비-직선적 다차원성 안에서는 이 연맹의 일부입니다.

 

아틀란티스에서 크리스털들의 남용은 은밀한 정치적 장악 속에 서서히, 매우 교묘하게 일어났습니다. 하나임의 법률(Law of One)에 속한 자들은 빌리얼의 아들들(Sons of Belial)에 의해 속임을 당했고, 하나임의 법률 안의 내부 반역으로부터 잘못 이끌어졌습니다. 그리고 비록 아틀라-라와 포세이다의 '하나임의 법률'의 그룹이 잘못하지 않았다 해도, 대단히 슬픈 실망감과 부당한 죄책감의 짐을 나르는 하나임의 법률의 많은 이들이 남아있었습니다. 그들 모두는 결코 다시는 눈이 멀어 마스터 크리스털들과 신성한 크리스털 기술이 남용되도록 허용하지 않겠다고 서약을 했습니다.

 

그 거룩한 서약은 이 깨어남으로 이끌리는 많은 이들에게는 근원적 부름입니다. 실로 그것은 하나의 완성인데, 실제로 크리스털들이 돌아오고 있으며, 그들은 결코 다시는 남용으로 떨어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에메랄드 크리스털

 

에메랄드 크리스털은 눈부신 위용의 아름답고 안정시키는 에너지를 내뿜습니다. 그것은 가장 진실한 의미에서 다른 모든 거대한 크리스털들이 인간의 오라 접속으로 너무나 압도되는 것을 막는 균형을 잡는 힘입니다. 그러므로 에메랄드 크리스털은 다른 마스터 크리스털들이 행성의 결정체 등장의 그들 역할에서 크기와 균형을 조화시키고 양육하는 서지 안전장치(surge protector)입니다. 그것은 또한 우주적 방아쇠에서 방출된 엄청난 전자기적 힘들과의 융합에서 통일된 결정체 시너지를 조절하고 안정화시킵니다.

 

모든 마스터 크리스털들은 활성화에서 4년의 과정에 걸쳐 매년 그들 힘의 약 25%를 달성하도록 준비되고 단계화 될 것입니다. 이것은 은하연합 아래 시리우스-플레이아데언 연맹의 결정체 마스터들에 의해 조절됩니다. 만약 크리스털들이 너무 빨리 완전한 힘으로 가동된다면, 에너지적 불균형이 일어날 것입니다.

 

9-9-9에 일어날 것은 별종자의 신성한 여성성(Starseed Divine Feminine)으로 부르는 결정체 측면의 재-암호화 입니다. 치유의 에메랄드 크리스털은 둘 다 여성적 측면인 에메랄드 광선과 플래티넘 광선(Platinum Ray)에 의해 행성의 DNA로, 신성하고 필요한 변형을 받아들이는데 열린 인류의 그러한 자들에게 가져오는 각인 혹은 재 프로그래밍을 촉진할 것입니다. 그들의 효과들은 이른바 남성 및 여성적 측면 사이의 양극성의 둥근 진폭을 줄이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양극성-균형이 이원성의 행성에서 신성한 평등의 인간 표현에서 더 쉽게 달성되고 획득될 것입니다. 실제로 그것은 뇌의 좌우 반구들의 갭을 연결할 것이고, 의식적 에고 마음을 신성한 마음(Divine Mind)의 초-잠재의식으로 연결할 것입니다. 에메랄드 크리스털의 에너지로 치유자들이 더 나은 치유자들이 될 것이고, 지혜의 탐구자들이 점점 더 큰 통찰력을 얻을 것입니다.

 

영혼의 길, 인생의 우선순위들, 그리고 실로 의사결정 과정에 대한 이해가 크게 명료해질 것입니다. 보살핌, 친절, 형제애, 자매애의 필요한 측면들이 극소와 극대 수준들에서 현실로 실현하는데 훨씬 더 쉬워질 것입니다. 전에는 3차원에서 지지할 수 없던, '조건 없는 사랑'이라 부르던 것이 5차원에서 7차원적 공명들이 더 가까워짐에 따라 길 위에 있는 각자의 현실로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실제로, 세계적 결정체 네트워크(Global Crystalline Network)로 불러질 수 있는 것이 144-그리드의 활성화로 조율되고, 황금 태양 디스크로 부르는 것의 기능과 연관됩니다. 우리는 지난 메시지에서 9개의 아틀란티스의 마스터 크리스털의 장소들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다시금 나누는데, 그들의 활성화 날짜들이 여기 열거되어 있습니다.

 

아칸소(Arkansas) :

지식의 블루 크리스털 8-8-8

치유의 에메랄드 크리스털 9-9-9

통신의 플라티넘 크리스털(생물 플라즈마 연결) 11-11-11

 

비미니 뱅크(Bimini Bank) :

에너지의 루비 불 크리스털 12-12-12

 

브라질(Brazil) :

치유하는 재생성의 황금 크리스털 9-9-9(미나스 제라이스)

소리의 보라색 크리스털 10-10-10(바히아)

 

샤스타 산(Mt. Shasta) :

다차원성의 옴(Om) 크리스털 9-9-9

 

볼리비아, 티티카카 호수 :

빛의 해-달 크리스털 9-9-9

토트(Thoth)의 크리스털 12-12-12



크리스털의 깨어남

 

결정체의 깨어남은 지금 더 큰 뚜렷함으로 오고 있습니다. 결정체 에너지와 실제로 전체 광물 왕국이 물질적이고 에테르적 수단 양쪽을 통해 인류와 관계합니다. 그것은 항상 그랬습니다. 광물의 결정체 요소는 본질적으로 우주(Cosmos)를 형성한 똑같은 창조적 힘의 근본적 공명입니다. 그러므로 결정체 광물들의 영역들과 인류는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고, 따라서 하나가 다른 것과의 접촉이나 미묘한 통신을 결코 벗어나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육체적 몸이 결정체 입자들을 포함하고 있음을, 지구로 고유하게 관련된 풍부한 광물들의 배열을 포함하고 있음을 봅니다. 따라서 여러분 육체와 에테르 몸 양쪽에 있는 광물들과 결정체 입자들의 조화로운 비율이 지구의 것들과 일관적인 동질성 속에서 유지됩니다. 그 결과로 지구와 인간의 주파수 비율이 개인적으로나 집단적으로, 인류의 행복과 지원을 위해 필요한 균형 속에 유지됩니다.

 

포고된 상승이, 새로운 결정체 시대의 도래로 그때 실시됩니다. 그것은 9-9-9에 일어날 것이고, 이 사건은 행성과 인류 양쪽의 결정체 에너지를 재 암호화 할 것입니다.

 

마스터들이여, 모든 매번의 새로운 우주적 시대는 전환들과 변형들을 가지고 옵니다. 지구와 실로 인류, 둘 다가 오래 기다려온 깨어남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이 변용은 여러분 주변에서 빨라지고 있는 지구온난화와 무수한 환경적 현상의 수정을 포함합니다.



새로운 결정체 시대의 핵심적 측면은 지구의 결정체와 광물 왕국들이 지구의 핵으로부터 받아들이는 에너지의 흐름을 증가시키라는 목적의 부름입니다아칸소와 브라질은 행성에서 수정 크리스털과 관련된 보석 형태들의 두 개의 최대 집단을 구성하며, 이 부름에 열쇠가 됩니다.

 

이 부름은 전체 지구로, 그러나 가장 구체적으로는 행성 지구에 두루 걸쳐 강력한 에너지 패턴들을 수신하고 송신하는 광물 결정체 단지들로 영향을 줄 하나의 자극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심지어 더 큰 규모로 확대됩니다. 여러분 행성의 광물 영역이 실제로 지구를 규정하고, 참으로 여러분 행성의 가장 오래된 "지각적(sentient)" 생명 형태인 반면, 결정체 광물 자원들의 다양성은 전체 우주의 방대한 일부를 포함합니다.



 

결정체 보르텍스들(Crystalline Vortexes)

 

보르텍스-포탈 단지들의 사건이 설계나 위치에서 임의적이 아니라는 것이 그때 여러분에게는 놀라움이 되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그들은 특정 이유들로 인해 다양한 장소들에서 일어나며, 그들을 지원할 광물의 지층 메트릭스가 없는 곳에서는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같은 것이 레이라인들(Leylines)에도 진실입니다.

 

진실로 지구의 표면과 지하 광물의 구성이 에너지의 보르텍스 '역장들(force fields)'의 기초를 형성이며, 그것은 어느 주어진 파워 교점과 '에너지가 덜 강화된' 장소의 주파수 지문을 규정합니다. 여러분 인간들은 잠재의식적으로 당신이 가는 어디서든 그것이 발산하는 광물적 인상과 에너지 지문을 받고 있습니다. 당신이 살거나 방문하는 장소들에서 당신이 얼마나 편안한가에 영향을 주는 것은 사실상 이 '지나간 과정(tracking process)'입니다. 한 지역의 광물 내용이 주파수 '칵테일'을 투사하며, 그 공명이 심지어 어느 종의 지역적 분포의 증가나 감소에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안락 수준은 그때 실제로 당신 밑에 놓여있는, 지구의 기반 물질들에 기초할 수 있고, 당신의 발밑의 광물 왕국의 구성과 전자기장들에 기초할 수 있습니다.

 

이 광물 에너지가 지금 유동상태 속에 있습니다. 어떤 지층에 고유한 결정체와 전자기력이 우주적 방아쇠와 결정체 시대 속에서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이것의 직접적 결과로, 보르텍스-포탈 시스템의 새로운 형태가 지금 여러분의 행성에서 등장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것이 아칸소와 브라질의 것이고, 그러나 이들은 결정체 보르텍스들을 형성하기 위해 다른 지역들과 연결할 것입니다. 이들의 대부분이 자연적 텔루르 크리스탈(telluric crystal)이 매장된 지역들에 있습니다. 뉴멕시코의 산타페(Santa Fe)가 이들의 하나입니다. 탄자니아는 또 다른 것입니다. 이들은 행성 전역에서 볼리비아, 칠레, 스페인, 이집트, 히말라야를 포함한 다양한 장소들에서 진화하고, 일어날 것입니다.

 



결정체 핵(The Crystalline Core)

 

이제 지구의 핵은 여러분 행성의 많은 측면들과 그 이원성, 그리고 여러분의 직선적 시간 연속체 안의 현실 단위의 번쩍임에서 주요 역할을 합니다. 지구의 핵은 결정체입니다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는 내부 핵이 있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는 외부 핵이 있습니다. 지구의 외부 스핀에 대한 내부 스핀의 비율이 시간 전개의 번쩍임에 직접 영향을 줍니다. 내부 핵이 지금 더 빨리 돌고 있으며, 그리하여 여러분의 시간이 가속되고 있습니다. 사실상 스핀의 이 증가로 영향을 주는 것은 빛의 속도의 증가입니다. 핵이 더 급속이 회전하고 있으므로, 그것이 열과 크기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지금 일어나고 있는 지구온난화에 상당한 정도의 책임이 있습니다.


결정체 핵은 물질적 현실과 비-물질적 현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물질이고, 다른 것은 반물질입니다. 물질적 핵은 자기적인 철-니켈 합금 혼합물로 결정화되어 있습니다. 핵은 비어있지 않습니다. 결정체 핵은 태양이 그 핵으로부터 모든 방향으로 위로 빛을 낼 때 태양의 의식적 방사와 비교될 수 있는 투명한 일관된 에너지입니다.

 

그 위로의 흐름에서 그것은 모든 생명력을 증가시키고, 퍼뜨리고, 증식시키고, 에너지화 하는 하나의 영향력의 방사 구를 만듭니다. 이 방사의 장이 생명 에너지를 물질화하는 영역의 변압기입니다. 그것은 의식적인 지구의 결의와 의도를 실질적인 물질적 현실로 응고시키는 탁월한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비-물질적 에너지는 움직이면서, 에너지를 키우고 증폭시키는 축적된 결정체 형태의 단단한 에너지가 됩니다. 이들 크리스털 바탕의 두 개의 중요한 보르텍스가 아칸소와 브라질입니다.

 

그러므로 이 막대한 결정체 보르텍스들은 송수신기로 봉사하며, 매우 중요한 우주적 생명력을 지구 위와 안에 존재하는 모든 것으로 주입하고 전달하는, 에너지의 수용-전도 역장의 도관들로 봉사합니다. 태양 및 성간 방사 파동들과 발산들이 결정체 에너지들의 축적된 바탕을 가속하고 최적화시킵니다. 그러한 발산들이 크리스털들의 에너지 변형의 증폭을 자극하고 강렬하게 만들며, 따라서 지구의 영향력의 장 안에 있는 모든 것의 최적의 고조된 확산을 만듭니다.



 

결정체 시대의 144 결정체 그리드

 

우리는 144-결정체 그리드의 활성화 과정을 검토하겠습니다. 그리드는 신성한 결정체 기하학이고, 이중 5각형의 12면체(double penta-dodecahedron)이며, 그것은 특정 설계로 인해 대칭적 결정체 메트릭스 안에 5각형과 삼각형의 144개 측면들을 포함합니다.

 

이중 5각형의 12면체는 별모양인데, 그것은 주요 12 측면의 각각이 5각형의 피라미드를 형성하도록 중심에서 높여져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하여 12개의 5각형의 피라미드들이 있습니다. 각 측면이 바닥과 피라미드로 높여진 부분 둘 다에서 세어집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각각의 5각형 면이 5개의 이등변 삼각형과 하나의 5각형을 가지고 있음을 고려한다면, 당신은 72개의 측면을 가집니다. 덧붙여, 12개의 별모양의 측면들의 각각이 5개의 삼각형과 5각형의 피라미드를 가지고 있으며, 그리하여 당신은 표면과 별모양의 부분들을 혼합하여 12의 제곱인 144의 마스터 숫자를 이룹니다. 그리하여 결정체 그리드의 144란 명칭이 생깁니다. 이해하겠습니까?

 

이제 세 자리 수 날짜들의 측면들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새천년 후에, 2001년에서 2012년까지 일어나는 고유한 날짜들의 연속이 있습니다. 세 자리 수 날짜들은 이 생략된 포맷으로 고유하게 일어나는 숫자들이며, 12년 동안 다음과 같이 연속적으로 일어납니다.

 

2001년 1월 1일: 1-1-1

2002년 2월 2일: 2-2-2

2003년 3월 3일: 3-3-3

2004년 4월 4일: 4-4-4

2005년 5월 5일: 5-5-5

2006년 6월 6일: 6-6-6

2007년 7월 7일: 7-7-7

2008년 8월 8일: 8-8-8

2009년 9월 9일: 9-9-9

2010년 10월 10일: 10-10-10

2011년 11월 11일: 11-11-11

2012년 12월 12일: 12-12-12

 

그리드의 의미는 각각의 세 자리 수 날짜의 포탈이 그리드의 12면체의 12개의 주요 면 중 하나의 '활성화 방아쇠'가 되기로 설계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원리는 144-결정체 그리드가 2001년 1월 1일부터 그것이 완전히 프로그램 된 주입을 달성하는 2012년 12월 12일까지 매년 12분의 1씩 기능성으로 추진됨을 추론합니다. 12월 13일과 12월 20일 사이의 중간에는 그것이 완전한 프로그램을 통합하고, 2012년 12월 21일 동지에 예고되고 예언된 상승의 완전한 출범으로 재시동합니다.

 

비록 일부 사람들이 144-결정체 그리드가 이미 완전하다고 느낄 수 있으나, 진실은 그것이 2012년 12월이 되기까지는 완전하지 않고 완전한 기능성 속에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크리스털 그리드들의 부분들을 활성화하는데 필요한 에너지 이동 사건들과 은하 및 천계의 열림들이 있으며, 이들은 아직 모두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준비되어 있다고, 그것이 스케줄 상에 있다고, 그것이 실제로 묘사된 대로 일어날 것이라고 여러분에게 말할 것입니다.

 

어느 면에서, 반복되는 세 자리 수 포탈 날짜들에 일어나는 것의 핵심은 결정체 144-그리드로 '인간 그리드(human grid)'의 정렬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이 이들 날짜들이 행성 전역에서 영적 일체화 모임들을 위한 중요한 날짜들로서 공감적으로 인식되고 있는 이유입니다. 실제로 특별한 세 자리 수 날짜 포탈들을 확인하고 규정하는 것은 특정한 점성학적 정렬들이 아닙니다. 오히려 144-그리드로 연관되는 것은 숫자들 자체의 활성화입니다.

 

이 동역학(kinetic)은 또한 144-그리도로 설계 구도를 쇄신하기 위해 태양 디스크(Sun Disc)의 새로워진 12 가닥 나선을 추진하며, 그것은 이중 5각형의 12면체의 12개의 5각형 측면들의 DNA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떤 이들은 시간 주기들의 가속과 수학의 기본적 12 측정에 대한 필요성을 고려할 때, 세 자리 수 날짜들의 현재 타당성을 질문할 수 있습니다. 대답은 이것인데, 매년 태양의 귀환에 대한 여러분의 측정이 이미 대략 12의 기초에, 12달 시스템 속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세 자리 수 날들의 계산이 12의 셈이고, 그것들의 12개가 있습니다. 따라서 간략하게, 예, 세 자리 수 포탈들이 실제로 타당합니다. 그들은 2012년으로 '카운트다운'이고, 그것들이 인간의 합의에 다소 기초하고 있는 반면, 인간의 지시에 어느 정도 기초한 여러분의 현재 달력이 또한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그리스도(Christ)의 '가정된' 탄생을 0으로 세면서, 그 전의 모든 것을 BC로, 그 후의 것을 AD로 고려하지 않았습니까? 실제로 우리는 세 자리 수 날짜를 12의 5각형 측면들과 결정체 그리드의 133 측면들로 정렬하는 고유한 빈도수를 가진 것으로 타당성을 확인하며, 그러나 이들은 춘분, 추분, 하지, 동지로 조율되어 있습니다.


 

맺는 말

 

행성의 졸업, 2012년의 상승에서 아칸소의 역할이 계획된 대로 앞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결정체 투사를 통해 주어질 지혜는 새로운 아틀란티스, 순수한 아틀란티스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2009년에, 이 보르텍스가 아틀란티스의 결정체 지혜, 아틀란티스의 황금시대의 지혜, 여러분 지구 계에서 획득된 최고 주파수의 지혜를 간직한 차원적 자물쇠의 계속된 열림으로 인해 세계적으로 대단한 탁월성을 보일 것입니다.

 

실제로 그 시간이 왔으며, 금년에, 12년 동안 아칸소의 자기(magnetic) 단지 안에 차원적으로 밀봉되어 있던 거대한 아틀란티스 크리스털들이 열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많은 여러분이 베일 내리기에 참가하기 위해 이끌릴 것인데, 실로 여러분이 대홍수의 목격자들로서 거기 있었고, 일부 여러분이 이들 놀라운 아틀란티스의 마스터 크리스털들을 이곳과 다른 지역들로 최종 이동 시에 참가했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창조성(Creativity)이 여러분이 여기 존재하는 목적입니다. 지구의 생활은 책임 있게 창조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한 것입니다. 실제로 결정체의 창조성Crystalline Creativity이 여러분의 가장 큰 능력이고, 그것은 여러분의 가장 큰 선생님이며, 그것은 여러분의 고유한 타고 난 권리입니다. 창조성은 사랑의 한 측면이고, 그것은 사랑의 주파수와 신성한 과학을 통해서만 진실로 획득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인간들의 대부분이 자신의 고유한 창조적 힘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결정체의 창조성은 여러분의 힘이고, 그것은 여러분의 실현의 도구입니다. 여러분은 바로 이 개념을 실험하기 위해 이 지구로 오며, 결정체 시대가 깨어나는 지금(NOW)이 여러분의 최대의 시간입니다. 여러분은 결정체 에너지가 모든 창조의 근원임을 봅니다. 그것은 진실입니다!

 

따라서 마스터들이여, 여러분은 새로운 결정체 시대(New Crystalline Age)로 깨어나고 있습니다. 결정체로 부르는 것은 단지 광물만이 아니며, 실제로 그것은 질서를 가진 완전한 에너지 주파수입니다. 이제, 행성에 사용가능한 모든 다양한 에너지들이 - 지구상에 있는 것, 지표 아래 있는 것, 공중에 있는 것을 포함해서 - 신성하다는 것을 염두에 두세요. 그러나 마스터들은 당신의 가슴 안에 있는 것이 또한 상승하는 지구에 신성하다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깨어나서 결정체 빛 힘(Crystalline Light-Force)의 완전함과 무결함으로 진화하라는 부름을 받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 부름에 귀를 기울이겠습니까?

 

나는 빛의 주(Lord of Light)인 메타트론이고, 나는 이 진실들을 여러분과 나눕니다.

 

진실로 그러합니다.





99CF86495DBC10AC03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