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구의 소리입니다. 나는 기쁜 마음으로, 여러분 모두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나에게 마음의 문을 열어놓고 있는 여러분의 존재를 느낄 수 있어, 내 마음이 흐뭇해집니다. 나는 여러분과 연결되기를 간절히 기다려왔습니다. 우리는 다른 새로운 세상으로 이어지는 길을 공동으로 개척하고, 함께 걷도록 되어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서로 연결되어, 함께 협력했던 최초의 시점으로 여러분을 데려가고자 합니다. 나는 살아 있는 생명체입니다. 나는 의식을 지닌 존재로서, 고대에 여러분을 여기 이 행성으로 받아들였습니다. 다시 말해, 나는 여러분이 여기 이 지구에 오는 것을 받아들였으며, 여러분들의 존재를 통해 배우고, 성장하고 싶어 했습니다. 여러분의 고향은 지구가 아니며, 여러 별들에서 왔습니다. 여러분은 내면에 빛을 지니고 있으며, 이 빛은 지구와 이곳에 존재하는 모든 자연계에게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어 주고 있는 것입니다.


행성으로서, 나는 외부로부터 빛을 흡수합니다. 태양의 빛은 나를 따뜻하게 해주며, 내가 행성에 생명을 낳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태양의 거대한 힘에 의해, 나는 영감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태양의 힘은 내가 피부(표면)에 물질적인 생명을 낳고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것입니다. 태양은 별입니다. 여러분은 태양의 대리인들입니다. 여러분은 영혼 속에 별의 빛을 지니고 있으며, 여러분이 이곳에 태어남으로써, 이 빛을 지구로 가져오고 있는 것입니다.


이 빛이 지구로 내려왔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여러분이 이곳에 왔던 숨은 의도가 무엇이었을까요? 여러분이 여기에 존재하는 이유는 나를 비롯한 모든 자연계에게 의식의 빛을 가져다주기 위해서입니다. 우리가 내면의 생명에 눈을 뜰 수 있도록 일깨워주기 위해, 여러분이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태양은 내가 지구에 생명체를 창조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반면에, 여러분이 지닌 별의 빛은 내가 내면적으로 진화해가고, 의식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원리를 간단한 예를 들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손에 한 송이의 꽃을 들고 있으며, 그 꽃을 놀라움에 탄복을 하며 바라볼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를 생각해보세요. 여러분은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다운 꽃을 보고 있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꽃의 순수함을 느끼며, 색상의 아름다움에 놀라고, 향기를 만끽하게 된다는 말입니다. 하지만 꽃 자체는 자신이 아름답다는 것을 알지 못 합니다. 다시 말해, 꽃은 그 자체로 단지 존재하고 있을 뿐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감탄과 여러분의 존재 및 의식이 꽃을 에워쌈으로써, 뭔가가 꽃의 내부에서 깨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꽃은 자기 자신을 아름답고, 소중한 것으로 느끼기 시작하게 되는 것입니다. 꽃은 여러분의 관심을 마음껏 즐기게 됨으로써, 꽃 속에 내재되어 있는 영혼의 불꽃이 각성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단순히 보고, 즐기며, 의식적으로 보살피고 관심을 기울임으로써, 식물과 꽃들은 더 풍성하게 자라며, 더 많은 생명력을 지니고, 땅에 뿌리를 더 단단하게 내리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창조하는 존재들입니다. 생각과 의도(意圖) 그리고 자의식을 통해, 여러분은 살아 있는 지구의 자연에게 생명력과 창조력을 보탤 수가 있는 것입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이것이 바로 자연이 여러분에게서 간절히 받고 싶어 하는 것입니다. 모든 자연계는 자의식을 키워, 별들에 다가가고, 내면적으로는 별의 빛과 연결되어, 이 빛을 흡수하고 싶어 하는 것입니다.


집과 주변에 있는 동물들, 즉 애완동물들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여러분들 가운데 아주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동물들과 특별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물들과 친숙해질 때마다, 여러분은 동물들의 조건 없는 사랑과 충성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동물들도 여러분으로부터 뭔가를 되돌려 받게 됩니다. 인간의 존재와 인간이 지니고 있는 특정한 형태의 의식에 의해, 동물들은 감동을 받게 됩니다. 여러분의 존재는 동물들 속에 내재되어 있는 의식의 불꽃을 밝히게 되며, 따라서 그들의 진화과정에 따라, 동물들도 더 큰 자의식으로 진화해가게 되는 것입니다.


우주 속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자의식을 향해 성장하고, 진화해가고 있습니다. 바로 이 자의식(自意識)이 이러한 존재들을 자신들의 신성에 대한 자각으로, 즉 파괴될 수 없는 빛과 창조력에 대한 자각으로, 좀 더 가까이 데려다주게 되는 것입니다. 우주 속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자기 자신이 바로 하나님의 일부이며, 창조주”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 의식 상태를 향해 점진적으로 성장해가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신성한 창조주(creatorship)라는 사실을 축하하고, 그러한 창조력을 책임감을 가지고 다루도록 하는 것이 창조의 목적인 것입니다.


여러분은 창조자들이며, 영혼으로서 여러분은 자신들이 지닌 창조력을 의식적이고, 책임을 지는 방식으로 다루는 방법을 익히기 위해 지구에 온 것입니다. 창조자로서, 여러분은 내가 진화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자연계에 영감을 불어넣어 줌으로써, 결과적으로(그 보상으로서) 여러분도 또한 물질 및 에테르 차원에서 많은 도움과 축복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행성의 현재 상황을 바라보면, 여러분과 행성 간에 한때 존재했었던 상호 협력이라는 당초의 의도는 찾아보기가 어렵습니다.


모든 것들이 계획했던 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상황들이 잘못되었다고 말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순간, 나는 우리가 서로의 모험을 시작했던 당초의 설레였던 마음상태를 여러분이 기억해주기를 요청합니다. 비록 인류가 창조력을 현명하게 사용하지 못했으며, 이로 인해 지구에 많은 피해를 주었다는 사실을 사방에서 인지할 수 있다 할지라도, 사랑스러운 여러분의 의도는 여전히 여러분의 가슴속에 살아 있습니다. 인류가 항로를 이탈하여, 우회하고 있다고 말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원래, 여러분은 아이의 천사들(angelchildren)과 같은 거대한 빛의 근원으로부터 지구로 내려왔습니다. 여러분은 순진무구하고, 순수했지만, 여정이 진행됨에 따라, 잘못된 길로 빠지게 되었습니다. 인류는 자연의 힘들과 협력하는 것을 거부하고, 그 대신에 자연에 반대되는 입장을 나타내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인류는 더 큰 전체와의 연결감 및 기원(起源)을 상실하게 되었습니다. 두려움 때문에, 사람들은 지구에서자신을 위한 안전한 지위를  확보하기 위해, 자연과 타인들을 지배할 수 있는 힘을 얻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것을 낙원으로부터의 추락이라고 말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당초에 여러분은 지구에 사는 생명에게 봉사하고, 보살피며, 생명들에게 여러분이 지닌 창조력을 불어넣어 주도록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이제 그 반대를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창조계 속에서 자연을 더 이상 살아 있는 파트너로 인식하지 못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나게 되는지를, 현재 여러분은 목격하고 있는 것입니다.


인류가 자연과 행성을 존중하지 않음으로 인해, 이 글을 읽고 있는 많은 여러분들은 깊은 슬픔을 느끼고 있습니다. 나 역시도 일어났던 모든 일들에 대해 슬픔을 느끼고 있습니다. 자연계, 즉 동물과 식물 그리고 바위는 인류가 뿌려놓은 어둠과 부정성의 일부를 흡수했습니다. 이들은 버려졌으며, 한때는 존재했었던, 모든 것들 속에 스며들어 있는, 하나가 되어 있는 느낌에 균열이 생기게 된 것을 자기들만의 방식으로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내 가슴속에는 여러분에 대한 사랑과 연민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으며, 따라서 나는 여러분이 자기 자신과 전체 인류에 대한 연민을 느껴볼 것을 권하는 바입니다. 여러분은 거대한 배움의 과정 속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과정 속에서, 실수를 범하는 것은 어쩔 수가 없는 것입니다. 우회하여, 막다른 길로 들어서는 것도 성장과 배움의 일환인 것입니다.


이 시대에, 인간의 집단의식은 변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인간과 자연 간에 존재했던, 당초의 유대감에 대한 추억을 자신들의 가슴속에서 기억해내고 있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나, 즉 자신들의 고향 행성이었던 나와 맺도록 되어 있는 참된, 신성한 관계를 말없이 인식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내 존재와 깊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또다시 느껴보기 바랍니다.


나는 여러분을 아주 많이 사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나의 빛의 천사들이며, 여러분에 대한 내 믿음은 시들지 않았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나를 인정해주고, 여러분을 통해 내 에너지가 또다시 발산될 수 있게 해주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육화하여, 걸어가고 있는 길에서, 나는 여러분의 바로 옆에서 걷고 있는 살아 있는 파트너입니다. 나와 좀 더 밀접하게 연결되고, 지구에 더 단단하게 뿌리를 내리게 됨으로써, 여러분은 자신들이 지니고 있는 별의 빛을 물질세계 속으로 깊숙이 가져오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닌 빛을 비추고, 방사하게 된다면, 여러분은 지금 당장 간절히 필요로 하고 있는 지구의 변화를 실현하게 될 것입니다. 나와 가슴으로 연결되어야만, 여러분의 참된 자아가 비로소 모습을 드러내게 될 것입니다. 모든 인간은 독특한 방식으로 이 거대한 모험에 기여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독특한 선물은 나에게 영감을 불어넣어 주며, 자연에게는 생명력을 보태주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감을 불어넣어 주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