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구의 소리입니다. 오래전부터, 나는 여러분들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걸어가는 모든 발자국을,느끼고 인식하고 있습니다. 가장 깊은 단계에서 보면, 우리는 하나입니다. 우리 모두를 아우르는 하나의 의식(one consciousness)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 의식은 장엄하며, 이름을 붙일 수도 없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영(靈)입니다. 이 영은 신비스러우며, 동시에 아주 친숙한 것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창조적인 의식의 영향력 범위 내에서, 우리가 다 함께 하는, 즉 공존(togetherness)하는  게임이 펼쳐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게임에, 우리가 다 함께 참여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우리는 똑같은 입장에 있으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점진적으로 진화해가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는 이러한 관계가 변형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시대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먼저, 나는 우리가 다 같이 협력해야 하는 이러한 과정의 초기에 대해, 좀 더 상세하게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기대하고 있는 것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처음 함께 했을 때, 여러분은 아직 인간이 되어 있지 않았으며, 육체도 지니고 있지 않았습니다. 다시 말해, 지구에 육화하지 않았으며, 여러분은 천사였습니다. 하지만 평범한 천사는 아니었습니다! 여러분은 우주에서 새로운 모험을 준비하고자 했던 어떤 천사단(family of angels)에 속해 있었습니다. 그러한 모험이 어떤 것이었을까요? 이것을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하겠습니다.



우주에는 같은 것끼리 서로 끌어당기는 법칙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지구에서 죽음을 맞이하고 나면, 여러분은 자기의 의식 상태와 아주 유사한 정신세계(spirit world)로 자연스럽게 끌리게 됩니다. 여러분이 처하게 되는 주변 상황은 여러분이 내면에서 느끼고 있는 것을 직접적으로 반영하고 있는 것입니다. 내면과 외면이 하나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정신세계(spirit world)에도, 빛의 영역과 상대적으로 어두운 영역이 존재하고 있으며, 이러한 영역들은 분리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지구에서는 이러한 영역들이 분리되어 있지 않거나, 혹은 분리되어 있지 않는 것처럼 보이게 됩니다. 지구에는 서로 다른 많은 형태의 의식들이 다 함께 존재(공존)하고 있으며, 서로 교류할 수도 있습니다. 엄청난 다양성이 존재하고 있으므로, 지구는 마치 서로 다른 의식의 세계들이 섞여 있는 거대한 용광로와도 같은 것입니다.




심지어 이곳에서도, 내적인 의식 상태에 따라, 여러분은 자신의 현실을 창조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영적으로 깊이 있게 탐구해가는 과정 속에서 여러분은 이러한 사실을 점차적으로 이해하게 되는 것입니다. 외부의 세계가 자기의 마음이 창조한 것처럼 전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이 처음에는 지구에서 크게 혼란스러워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와는 반대로, 여러분이 외부 세계를 창조한 주인공이 아니라, 오히려 여러분이 그러한 세계로부터 만들어진 산물인 것처럼 보이게 되는 것입니다. 정신세계(spirit world)에서는 내부와 외부 간의 일체성이 그냥 주어지게 되며, 구체적으로 감지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구에서는 그러한 일체성을 인식하고, 또한 창조자로서 스스로 책임을 지는 데에는, 고도로 진화한 의식이 필요하게 되는 것입니다.




특별한 실험이 지구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물질적인 형태로 지구에 올 때, 여러분이 지닌 신성한 창조력을 인식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여러분에게는 장막이 씌워지게 됩니다. 여러분이 깨어나서, 자기 존재의 핵심에서 여러분이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을 때까지, 장막은 그대로 씌워져 있게 됩니다. 깨닫고 나면, 장막이 벗겨지게 되며, 여러분은 지구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체들 속에 스며들어 있는, 근원적인 깊은 일체감(oneness)을 인식하게 되는 것입니다. 지구에서의 깨달음의 과정은 매우 강렬한 것이며, 지구에 존재하고 있다는 그 자체만으로도 강력한 진화적인 자극을 전(全) 정신세계(spirit world)에 주게 되는 것입니다. 정신세계에는, 특히 역동성과 변화가 결여되어 있을 수가 있습니다.




모든 영역들이 철저하게 분리됨으로써, 실제로 정체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변화와 성장 그리고 진화는 다른 것들(otherness)을 만나, 대면하게 될 때,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 내가 말하는 다른 것들과의 만남이라는 말이 다른 것들을 만나, 정중하게 이야기를 나눈다는 말이 아니라, 다른 것들 속으로 정말로 뛰어 들어가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양한 형태의 의식들을 “위로부터(from above)”가 아니라, 그것들이 됨으로써 배우고, 성장해가게 되는 것입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여러분이 지구에 육화하게 될 때, 일어나게 되는 것이 바로 이것입니다. 깊은 곳으로 잠수하여, 육화함으로써, 여러분은 다양한 의식의 세계들과 연결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연결될 수 없었던 존재의 세계들 간에, 이런 식으로 다리가 놓이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이 된다는 것은 폭넓은 다양한 의식의 세계들을 서로 이어주는 다리가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다리를 만드는 것 속에는, 모든 정신세계(spirit world)의 영역들 속에 존재하는 의식들이 확장하게 될 거라는 희망이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심지어 정신세계에서 가장 진화해 있는 영역조차도 지구에서의 거대한 실험으로부터 성장 및 쇄신에 대한 자극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빛과 어둠이라는 양극단들을 탐구함으로써, 인간은 모든 형태와 겉모습 뒤에 가려져 있는 하나됨(일체감:oneness)을 언젠가는 인식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인간이 내면에서 이러한 하나됨이라는 의식을 성취하게 될 때, 이러한 사람들은 지구에서 의식적인 창조자들이 되는 것이며, 접촉하게 되는 모든 살아 있는 창조물을 변형시키고, 치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서 모험을 하는 이유는 단일 의식(unity consciousness)을 만들어내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가 이러한 협력관계를 처음으로 맺기 시작했을 때, 여러분은 인간이 아니라, 천사들이었다고 언급하면서, 나는 이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의 의식은 아직 어떠한 물질적인 형태도 취하지 않았으며, 주위에 있는 다른 천사들, 즉 형제자매들과 강하게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고 있었습니다. 여러분들 사이에는 강한 유대감이 있었으며, 자기 자신을 하나의 생명체 속에 존재하는 세포라고 느꼈습니다. 여러분들은 동일한 마음과 분명한 방식으로, 공동의 선(善)을 위해 사심 없이 일을 했습니다. 하지만 어느 시점에서, 여러분은 지구가 부르는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이 행성으로 여행을 하고 싶은 마음에 끌리게 되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긴 이야기를 짧게 요약하자면, 여러분들은 천사들 중에서도 용감한 존재들이었습니다. 여러분은 두려움이 없었으며, 열정적이었습니다. 네, 맞습니다, 다소 완고하고, 고집도 센 편이었습니다. 지식에 대한 갈망과 여러분의 의도에 따라, 낙원으로부터 벗어나야 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히게 되었습니다. 네, 맞습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호기심이 많았으며, 다소 제멋대로였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그렇게 되도록 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여러분을 창조하실 때, 하나님께서 실수하셨다고 생각했나요?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존재들이 무엇을 어떻게 할지 정확하게 알고 계셨으며, 뭔가가 잘못되었다거나, 죄라고 결코 여기시지 않으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의 “죄”를 얼마든지 용납하실 수 있으십니다. 이러한 죄로 인해, 여러분이 심한 고통들 받고 있는 것입니다.




자신이 저지른 행위들에 대해, 인간으로서 여러분이 후회할 수 있다는 것은 이해하지만, 그러한 행위들로 인해 끝없이 억압을 받게 되는 것은 지혜롭지 못한 것입니다. 이 점에 있어, 여러분은 종교들로부터 많은 고통을 받아 왔으며, 이러한 종교들은 지금까지도 죄책감과 형벌을 강조해오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것보다 더 부드럽고, 자애로우십니다. 심지어 잘못을 저지르기도 전에, 여러분은  용서를 받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진정으로 여러분에게 잘못을 저지를 수 있는 여지를 용인하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이 저지른 잘못에 대해, 자책하기보다는, 침착하게 살펴보기를 바라고 계십니다. 이러한 모든 잘못들은 내면의 여정, 즉 자기 자신을 충분히 알아가는 여정에서 나타나는 수단(steps)들입니다. 이러한 여정이 직선적일 필요는 없으며, 불규칙하도록 되어 있는 것입니다. 우여곡절이 없다면, 체험도 없으며, 체험이 없다면, 깨달음도 없는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먼저, 고향으로 돌아올 수 있다는 것을 의식적으로 망각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가슴속에 심어놓은 열정과 계획함(selfwilfulness)을 지닌 채, 여러분은 스스로 길을 “잃었다(lostness)”는 느낌을 지니도록 되어 있는 존재들입니다. 어쨌든, 내 주제로부터 벗어나고 있습니다!




내 부름을 듣자마자, 여러분은 내 차원 속으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풍부한 식물, 녹색의 숲들, 끝없는 바다 그리고 급증하고 있는 동물의 세계가 이 행성에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 몸 위에서 살아가고 있는 생명의 아름다움과 풍부함에 감동을 받게 되었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생명들 속에 함께 참여하여, 여러분이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었던 천사의 에너지를 이 생명체들에게 불어넣어, 이들을 보살펴주고 싶었습니다. 여러분이 오는 것에 대해, 나는 만족해 했었습니다.



여러분은 나의 양치기들, 즉 생명을 돌보고, 심지어 기존의 생명체들 속에 변화와 혁신의 씨앗을 심어주는 일을 도와주었던 양치기들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이 일을 어떻게 했을까요? 여러분은 창조력의 근원과 아주 가까이에 있었으므로, 오늘날의 사람들이 부르는 것처럼, 마법의 능력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새롭고, 재미있는 생명체를 상상할 수가 있었으며, 이렇게 상상해낸 것들은 영적인 씨앗들로 성장시켰으며, 기존의 생명체와 결합할 수 있게 되었던 것입니다. 다시 말해, 새로운 개념들이 생명체들 속으로 스며들게 했던 것입니다.




생물학적인 진화는 이런 식으로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모든 생명체는 영(Spirit)으로부터 생겨납니다. 육체적인, 즉 물질적인 형태들은 영적인 힘들이 구현되어 나타나게 된 것들입니다. 정신(spirit)은 여러분이 추측하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강합니다. 여러분은 유물론적인 사고의 틀 속에서 성장해 왔으며, 이러한 사고의 틀에 따르면, - 물리학에서 말하고 있는 것처럼 - 물질이 현실세계의 기본 토대가 된다고 합니다. 사실은 그 반대입니다. 정신(spirit)은 영혼이 없는 물질의 산물이 아닙니다. 모든 물질 속에는 그 물질을 지탱시켜주고 있는 창조적인 의식이 스며들어 있는 것입니다.  




잠시, 상상의 나래를 펴보세요. 그러한 고대에 여러분이 존재했었다는 것을 기억해보세요. 그것은 가능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혼은 자유로우며, 제약이 없습니다. 영혼은 시공간을 알지 못합니다. 여러분이 아주 정제된 에테르의 몸으로, 바다와 숲들 위로 떠다닌다고 상상하세요. 여러분이 보고 있는 아름다움에, 그리고 여기에서 일어나게 될 모험에, 여러분은 황홀해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을 기쁨과 열정에 이끌리는 천사라고 생각하세요. 무엇이든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어린아이처럼, 여러분은 자유롭습니다. 
 
아름다운 꽃 속에 스며들어 있는 생명에 대한 기쁨과 존경심을 표현하기 위해, 이제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힘을 모은다고 상상해보세요. 특히,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는 꽃의 이미지를 떠올려보세요. 꽃의 색상을 보고, 그 색상들을 내면에서 느껴보세요. 작은 방울들이 울리는 것처럼, 꽃의 가슴에서 솟아나는 웃음소리를 들어보세요. 여러분의 영혼에게는, 이 소리가 마치 음악과도 같은 것입니다. 이제, 이 이미지를 나, 즉 지구에게 넘겨주세요. 내 자궁 속으로 이 꽃이 흘러들어가, 물질 및 에테르적인 힘들에 의해 보살펴지게 되며, 이 영적인 씨앗이 마침내 물질적인 형태를 취하게 되는 것을 상상하세요.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고대에 했던 일입니다. 영감의 흐름에 이끌려, 여러분은 그 영감을 나에게 주입했으며, 나는 그러한 영감을 잘 받아들였던 것입니다. 이 물질세계에 존재하고 있는 의식인, 나는 여러분의 사념체를 받아들여, 잉태하고 싶어 했습니다.




우리의 파트너십과 협력관계는 그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여러분이 자연의 아름다움과 인간이 아닌 생명체가 지닌 순수함에 그토록 감동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비단 그들의 물질적인 아름다움에만 감동을 받고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과 지구에 살았던 생명들과의 유대감, 그리고 한때 즐겼던 기분 좋은 놀이를 떠올리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구에 살고 있던 많은 생명체의 창조에 기여했습니다. 천사로서, 여러분은 지구에 살고 있던 생명체의 영적인 부모였습니다. 여러분이 지닌 창조력은 이런 식으로 아주 깊이 그리고 멀리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입니다.




내가 이야기하고 있는 그 당시에도, 이 우주에는 어둠의 세력들이 존재하고 있었으며, 이들은 지구에서 의식이 한창 꽃 피어나는 것에 매료되어 있었습니다. 어둠의 세력들이란 자신들이 지니고 있는 신성한 본성을 아직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 에너지들에 불과하며, 따라서 온전해지고, 완전해지기 위해, 이들은 외부에 존재하는 뭔가가 필요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둠의 세력들은 한창 활력과 생명력을 발산하고 있던, 지구에 살고 있는 생명들을 먹고 싶어 했습니다. 이러한 어둠의 세력들이 침입해오는 것에 대한 반응으로서, 여러분은 지구의 생명들을 지키고 싶어 했던 것입니다.



당시, 여러분의 감정은 마치 위험으로부터 자녀들을 보호하려는 부모의 심정과도 아주 흡사했습니다. 침입자들과 맞서기 위해, 여러분은 더 짙은 밀도의 몸을 가져야 했으며, 더 짙은 밀도의 진동수, 즉 천사의 세계보다 더 거칠고, 더 잘 감지될 수 있는 진동수 속에 살아가지 않으면 안 되었던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어둠의 침입은 여러분의 내면에 존재했던 열정과 투지의 불꽃에 불을 붙였으며, 이로 인해, 결과적으로 여러분은 물질세계 속으로 더 깊이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여정에 있어, 다음 단계는 천사의 자리를 내려놓고, 육화의 길을 걷는 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