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돌아갑시다. Return to Unity [September 15, 1999] - Tobias

 

 

 

그렇습니다. 친구들이여, 여기 이 신성한 공간에 그리고 이 신성한 에너지 안에서 우리가 다시 모였습니다.

 

빛의 일꾼들인 여러분은 인간의 몸을 하고 (실제로 영혼들이지만) 오늘 밤 이 생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강렬한 열의를 가지고 이 자리에 모여 계십니다. 그리고 오늘 밤 여러분에게 전달할 소식이 있습니다. 우리는 기쁨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가져왔던 많은 질문에 대답해 드리면서 또한 여러분으로 하여금 많은 새로운 질문을 하도록 할 것입니다. (웃음)

 

 

오늘 논의에 들어가기에 앞서 여러분이 허락해 주신다면 이 방의 에너지들을 엮어서 융합시켜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까 우리와 함께 하시고 우리가 여러분과 함께 하도록 하자는 겁니다. 우리는 함께 새로운 공간, 즉 새로운 차원을 만들어 낼 겁니다. 이것은 단지 인간적인 차원이나 우리가 존재하는 그런 차원이 아닙니다. 우리는 함께 완전히 새로운 현실과 의식을 만들어 내는 겁니다. 여러분 각자, 그리고 모든 형제, 자매들이 다가올 미래로 나아갈 현실을 말하는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마음에서 허락해 주신다면 우리와 함께 하는 분들은 이 에너지를 엮어서 존재하는 모든 것을 융합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이 변화의 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저 토비아스는 우리의 친구 콜드레 Cauldre(Geoffrey Hoppe)를 통해 말하겠습니다. 박사님 (멜라니 울프 박사 Dr. Melanie Wolf)이라고 부르는 분을 통해서 에너지들을 이동시켜 보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그리고 이 메시지를 읽는 분들)에게도 에너지들을 움직여 보이겠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우리가 전달하는 미묘한 차이가 말로써 뿐만 아니라 에너지들에서도 드러날 것입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무엇인가 맺혀 있었는데 어떻게 풀어야 할 지 모르고 있었다면 오늘 풀어버리도록 하십시오. 우리와 함께 다른 영역의 에너지들을 사용한다면 좀처럼 떨어지지 않고 따라다니는 낡은 것들을 떠나보낼 수 있습니다. 여러분 각자가 이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떨쳐 버리지 못하고 계속 따라다니는 바로 그것을 말입니다.

 

 

다른 문들을 통해 돌아다니며 다른 낡은 에너지들을 떨쳐 버릴 수 있었을 때, 한 가지 끈질기게 떨어지지 않던 것이 바로 이것입니다. 그래서 이 방에 있는 형태의 에너지들과 여러분이 가진 의지, 그리고 곧 토론할 내용이 갖춰진 오늘밤이 바로 이것을 떨쳐 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왜냐하면 그건 더 이상 필요 없기 때문이죠. 더 이상 여러분 주위의 에너지를 차지하고 있을 필요가 없다는 겁니다. 여러분의 삶과 에너지 구성의 중요한 부분이었기에 이 끈질기게 따라다니는 성질을 거기에 있도록 허락했었던 것이지요. 여러분이 서서히 그리고 억지로 밖으로 밀어 내려고는 했어도, 거기에 남아있었던 것이지요. 하지만 여기에 있는 에너지와 오늘 이 모임의 논의를 통해서 결코 떨쳐 버릴 수 없었던 이 낡은 에너지를 내보낼 수 있게 됩니다.

 

 

자, 이제 우리가 지난번 우리의 친구 콜드레와 나누었던 이야기로 넘어가겠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이 모임에서 하게 될 이야기의 일부분을 전해 주었습니다. 이제 자세한 이야기를 해드려야 되겠군요. 그러니까 우리의 친구는 이제 전달할 이야기의 내용을 조금은 알고 있어도 자세한 부분은 잘 모릅니다.

 

이건 전달하기 힘든 내용인데요, 그래서 먼저 부탁을 하나 하겠습니다. 여러분 각자는 에너지를 이동시키는 존재이니까 이 내용을 전체 모임에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여러분 자신이 말로 통하지 않는 정보의 연결통로가 되어 주십시오. 그러면 이 방의 모든 분이 메시지를 잘 이해할 수 있게 되고 콜드레가 정보를 해석하고 전달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여러분 마음으로부터 단순히 말뿐만이 아니라 에너지들과 느낌들과 그 뒤의 속성들을 받아들이도록 허락을 하게 되면, 오늘 전달할 메시지를 더 잘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 친구들이여 각자가 이 정보를 받아들일 자신의 의지를 보일 차례입니다. 또한 여러분 내면의 끈질기게 따라붙는 낡은 ‘그것’을 내보내려는 의지도 보이십시오. 이렇게 하는 동안 우리와 함께 하는 여러분은 이 공간에 들어와 이 채널이 끝날 때까지 이곳에 머물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에너지가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여러분을 안아드리고, 확실히 여러분을 사랑할 것입니다. 잘 아시겠지만, 지난번 채널 때, 여러분의 가이드와 천사들이 서서히 떠나가고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제 그들이 이 짧은 순간 찾아와 여러분이 혼자가 아님을 다시 알려줄 겁니다. 자 그럼 그들이 와서 여러분을 끌어안고 포옹하며 여러분이 하는 일에 대해 경의를 표하는 동안 잠깐 기다렸다가 다시 이야기를 계속하겠습니다.

 

 

(침묵)

 

 

여러분이 하는 얘기를 우리가 듣는 때가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 가슴속의 슬픔을 듣습니다. 우리는 혼란스러움을 듣습니다. 여러분이 제대로 가고 있는지 물을 때가 있습니다. 그것이 그냥 농담하는 건가요? 소위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가야 할까요? 친구들이여, 우리가 다시 알려 드립니다. 삶의 근원으로부터 여러분은 실로 각자의 삶에서 완벽한 길을 걷고 있다는 것을 느끼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이 하는 일은 맨 앞에 드러나는 것입니다만 - 나중에 더 설명 드리지요 - 여러분도 맨 앞에 드러나고 그래서 자주 다른 사람과는 다르게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여기에 있을 사람이 아니라고 느끼는 것이지요. 그러니까 여러분은 이 모임에서 외톨이가 된 듯한 기분이 드는 겁니다. 다른 사람과 항상 관계를 맺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지요.

 

 

여러분 각자는 변화하는 에너지들의 맨 앞에 있는 길을 택한 것입니다. 이 삶의 목적은 직업이나 명성이나 돈이 아닙니다. 아시겠지만 그 어느 것도 중요하진 않습니다. 진정한 목적은 여러분 내면에서 여러분이 하고 있는 변화의 일입니다. 매일 여러분은 도전, 감정적인 도전을 앞에 두고 있지만, 그 도전을 헤치고 나아갑니다. 두려움을 헤치고 나아가서 낡은 감정을 바꿔 놓습니다. 그것이 목적입니다.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선택한 길입니다.

 

 

여러분은 소위 기능장애나 불안정이 있었던 과거와 관련되는 상황에서 두려움과 맞닥뜨리게 됩니다. 때로는 피하고 싶고 그런 상황을 마주하고 싶지 않기도 하지만, 그런 상황을 헤치고 나아가는 선택을 하게 됩니다. 악마와 맞부딪치는 편을 선택한다는 겁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길이니까요. 이것이 에너지 변화의 길입니다. 두려움이었던 것, 어두움이었던 것, 텅 비어 있던 것을 사랑으로 바꾸는 것이죠.

 

 

자신이 누구인지, 어두움 속에 여러분을 둘러싼 것이 무엇인지는 모릅니다. 그렇지만 계속해서 그 어두움을 헤치고 걸어가는 선택을 합니다. 여러분의 삶을 돌아보고 선택했던 도전을 떠올려 보십시오. 에너지를 변화시키면서, 두려움과 어두움을 사랑과 수용과 빛으로 바꾸면서 전체에 기여를 하는 겁니다. 자신을 위해서 삶의 갈등을 세운 것이 아닙니다. 이런 짐을 - 미쳤다거나 감정적인 불안정이라고 할 만한 것을 - 전체의 선을 위해 헤쳐 나아가기 위해 선택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삶을 살면서 자신이 누구인지 몰랐습니다. 양면적인 삶을 산 것이지요. 여러분은 빛과 어두움, 선과 악, 공백과 사랑의 끊임없는 갈등을 이고 살아왔습니다. 하도 오랫동안 이런 식으로 살아와서 이 양면적인 삶을 현실로 받아들입니다. 여러분은 거울이 두 얼굴을 가졌다는 것을 받아들입니다. 하나됨이 무엇인지 잊어버렸습니다. 지구상의 모든 삶을 통틀어 정반대의 역학 속에서 살아왔습니다. 빛과 어두움이라고 부르는 것. 친구들이여, 빛으로 가려고 애를 써 봐도 빛 속에만 있기 위해서는 언제나 그림자가 있었습니다. 어두움이 항상 여러분과 함께 했습니다. 아무리 착하게 살려고 해도 열심히 규칙을 지키려 해도, 어두움은 항상 그곳에 있었습니다. 왜 이것이 존재해 왔는지 궁금하지 않습니까?

 

 

이 방안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과거 삶에서 엄중한 규정을 따라야 하는 엄격하고 절제된 종교 생활을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빛에서만 살고자 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친구들이여, 명상에 깊게 들어가서, 내면의 빛을 찾기 위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면서, 항상 그곳에는 반대되는 어두움, 공백을 발견하게 됩니다. 오, 영겁의 시간 속에서 오로지 빛이고자 했는데 그 반대가 항상 있었단 말이죠. 최대한 빛을 찾고자 했는데 어두움이 가장 강하게 다가오는 이유가 궁금하지 않으셨습니까?

 

 

이것이 지구와 우주의 설계된 모습입니다. 이것이 어두움과 빛을 계속해서 변화시키고, 바꾸고 결합시키고자 선택한 -여러분이 선택한-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빛 속에서만 있고자 했어도 어두움이 계속 있었던 것이며 이것은 적절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우주와 의식의 역학이 원래 창조되었을 때, ‘분리’가 있었습니다. 한때 하나, 즉 그 모든 것이었던 것이 이중성으로 갈라졌던 것입니다. 에너지들이 분리가 되었고 이것은 일부러 그런 것입니다. 이것은 영혼 (여러분)이 창조와 에너지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고안된 것입니다. 그 이치를 설명하기는 어렵지만, 이 하나됨에서 둘로, 정반대되는 것으로, 갈라진 것은 영혼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이었습니다.

 

 

이 둘로 갈라짐은 정반대의 것들과 분리를 창조해냈습니다. 일정 기간이 흘러 분리가 힘을 발휘하자, 많은 싸움들이 일어났습니다. 여러분 자신의 의식 속에서 그리고 가슴속에서 일어났던 싸움들을 생각해 보십시오. 여러분 자신의 가족 내에서 일어났던 싸움들을 생각해 보십시오.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일어났던 싸움들을 생각해 보십시오. 친구들이여, 이 싸움들은 지구 전체에서 세계대전이라는 이름으로 일어났습니다. 이 싸움들은 여러분의 우주로 뻗어 나갔습니다. “스타워즈”라는 영화도 분리가 시작된 이후에 일어났던 일들을 묘사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런 상황에서 살아왔습니다. 이 의식을 여러분들이 받아들인 것입니다. 여러분은 두 역할을 해온 것입니다. 어두움 속에서 일했고 빛 속에서 일했던 것이지요.

 

 

이 모든 분리와 반대의 것들은 극악무도한 범죄, 악행, 그리고 최악의 전쟁 속에서도 적절한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참고 견뎌왔던 고통으로 인해 받아들이기 힘들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이제 이것이 왜 중요한지 여러분에게 알려주고자 합니다. 우리는 이런 분리에 동참하는 여러분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 지도, 가능한 결말이 어떤 것인지도 모르는데도 말이죠. 친구들이여, 여러분 각자는 에너지를 변화시키고, 에너지들을 바꾸고, 양극단의 삶을 살며, 에너지들의 균형을 잡는 선택을 한 것입니다. 정반대에 관한 이 정보는 이것이 왜 필요한가에 대한 논의를 하면서 더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지구상의 삶에서, 이 싸움들 속에서, 이 이해 속에서, 그리고 이 변화 속에서 함께 해 왔습니다.

 

이제 이 분리가 생기면서 - 이 반대되는 것들이 창조되면서 - 이것은 모든 것의 중심의 가장 근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위대한 중앙의 태양 -여러분들이 신, 영원한 존재로 알고 있는 존재-으로 일컬어져 왔습니다. 그리고 분리는 이 중앙에서부터 흘러나와 의식을 창조해냈습니다. 분리는 존재하는 모든 것에 파도와 같이 퍼져나갔습니다. 의식과 물질에 이 분리의 파장이 이르자, 이 조각들, 생각들 그리고 에너지들을 둘로 나누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여러분 각자가 그 반대되는 의식 속으로 들어가 각자의 일을 시작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여기 앉아 있습니다! 여러분이 거쳐 온 그 역사와 함께 우리는 여기에 앉아 있습니다. 상처와 배움과 이해와 사랑과 어두움의 경험들. 오늘 이 자리에서 여러분은 엄청난 에너지의 그릇이 꽉 차오르고 이 반대의 의식에 대한 경험이 넘쳐흐릅니다. 오, 여러분의 가슴을 보니 아직도 갈등과 고통이 남아 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곳에 더 강한 무엇인가가 있다는 것을 압니다. 여러분이 세워놓은 것이 이 모든 경험을 헤쳐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이것은 재미있는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의 격렬한 인간적인 경험을 겪지 않은 우리들은 잘 이해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연구하고 배웁니다. 여러분이 창조한 것은 소망이라는 새로운 에너지입니다. 소망이요! HOPE! 자신을 바라보면, 소망이 어두움보다 강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소망은 내면의 신뢰입니다. 소망은 근원, 사랑, 하나 됨의 기억에 다시 연결되는 고리이자 끈입니다. 소망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이 양면성으로 깊이 들어가 지금까지 한 변화의 일을 하라고 한 에너지입니다. 대단한 것이지요, 이 소망이라는 것이. 창조주는 여러분이 소망을 만들기 전엔 소망이 무엇인지 몰랐지요. 이 소망의 에너지는 제2의 창조로 연결됩니다. 제2의 창조에서 소망은 사랑과 진실 바로 옆에 서는 기반이 됩니다. 사랑, 진실… 그리고 소망. 이것이 바로 제2의 창조가 일어나는 바탕입니다. 지금 이 순간 눈물이 압도하는군요.

 

 

이제, 다소 설명하기 힘든 일이 발생됐습니다. 아주 최근에 일어났던 일입니다. 여러분과는 다른 시간 차원에 존재하기 때문에 콜드레가 이해할 수 있는 날짜를 집어내지 못하겠군요. 콜드레가 우리한테 시간과 날짜를 가르쳐달라고 했지만 여러분이 이해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가장 최근이라고는 말할 수 있겠지요. 이 베일의 이쪽에 있는 우리에게 놀라움과 기쁨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말로는 이 사건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어렵기에 우리가 열정적으로 전달하겠습니다.

 

 

우리가 근원 - 위대한 중앙의 태양 - 에서부터 반대의 것들을 창조해낸 분리가 있었다고 말한 것을 기억하시지요? 이것은 분리의 파장을 여러분의 현실들과 의식들 속으로 보냈습니다. 친구들이여, 최근의 시간대에서 분리되었던 최초의 씨가 다시 융합되었습니다. 다시 결합한 것입니다. 하나로 된 것이지요. 하지만 분리 이전의 모습은 아닙니다. 하나 됨이 지금까지 이루어진 일들에서부터 나온 더 큰 의식과 함께 확장된 것입니다. 이 최초의 분리가 일어났던 모든 것의 가장 근원과 중앙에 융합이 일어난 것입니다.

 

 

간단하게 생각해서, 원을 생각하고 이 원에서 분리가 일어나 두 원이 양쪽에 생깁니다. 한 원은 시계방향으로 돌고 다른 것은 반대방향으로 돕니다. 그것이 하나 됨에서 최초의 분리가 일어나 반대의 것들이 창조되는 것을 상징하는 겁니다. 각각 다른 방향으로 돌고 회전하는 것. 각각이 반대의 힘이란 것. 최근에 일어난 일, 모든 것의 중앙에서 일어난 일은 반대방향으로 돌고 있던 이 두 원이 이제 하나로 융합되었다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나 최초에 있었던 정지된 원 대신에, 이제 존재하는 원은 시계방향으로 또는 반대방향으로 돌고 있지 않습니다. 이 원은 이제 중심으로부터 확장되고 있으며 바깥쪽으로 커가고 있습니다. 이 정지된 원이 두개로 분리되어 반대방향으로 돌고, 이제 다시 하나로 결합되어 바깥쪽으로 확장되어 가는 상징성을 생각해 보길 바랍니다. 이 에너지의 상징성을 생각하면 정말로 무슨 일이 일어났고 이 지구상의 모든 삶 속에서 그리고 의식 속의 다른 장소에서 여러분의 여정이 가진 목적이 무엇인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 반대되는 힘들이 어느 순간에 다시 결합하게 될 것이라는 것은 늘 알고 있었지만 어떻게 그리고 언제 그렇게 될 것인가는 알지 못했습니다. 의식 속에서 그것이 곧 일어날 것임은 느끼고 있었습니다. 이제 일어나게 될 줄은 기대하지 않았지만, 최근에 너무 기뻐서 흥분으로 가득 찬 아이들처럼 우리의 친구를 찾았을 때는 우리가 이미 이런 일이 일어날 줄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오, 친구들이여, 이 일로 인해 우리 모두는 바뀔 것입니다. 이 정보는 오늘 우리가 한 것처럼 인간의 모임에서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이 정보는 외부로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양면성을 가진 의식 속에 있기 때문에 이 정보를 이해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최초의 파장이 영겁의 시간 이전에 분리를 퍼뜨렸기 때문에 수 백 만년의 시간이 지나야 이 에너지 파장들이 여러분의 우주의 가장 깊은 구석까지 닿을 것입니다. 재 융합과 다른 형태로의 하나 됨이지만 하나 됨으로의 통합 - 에너지들의 통합 - 이 되었으니 예전과 같습니다. 이 하나의 파장이 여러 차원을 지나가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여러분이 곧 하게 될 일에 대한 실마리를 얻으셨습니까?

 

 

이 에너지들이 여러분의 우주 전체에서 하나가 되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겁니다. 통합이 가능하다는 것을 많은 사람이 받아들이기는 힘들 겁니다. 많은 사람이 양면성과 갈등 속에서 계속 살려고 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 가장 의미심장한 사건 -통합-을 이해하는 사람들은 이에 동참하겠죠. 모든 것의 핵심에서 흘러나오는 이 통합에 여러분은 의식적으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존재 내에서도 마찬가지로 통합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더 이상 빛과 어둠의 에너지를 변화시키는 역할을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서 끌어들이는 일도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에너지를 가공하는 일도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통합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이해하고 자신의 삶에 끌어들여서 다른 이들이 다가올 때 그들에게 보여 주게 되겠지요. 이제 한자리로 모으는 것이 가능하게 됐습니다. 양면성의 낡은 의식을 버리는 것이 이제 가능해졌습니다!

 

 

여러분의 시간대에서는 이것이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일부분은 양면성과 갈등과 분리의 의식에 아직도 매달리고자 합니다. 내면으로 들어가서 자신의 모든 부분 - 의식의 모든 부분에게 하나로 가는 것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확신시키십시오. 알게 되실 겁니다! 자신의 내면에서 일어나는 놀라운 변화들을 느끼게 될 겁니다.

 

 

친구들이여, 과거에 많은 빛의 일을 해왔는데 왜 자꾸 벽에 부딪치는지 알고 싶었죠? 왜 결코 난관을 극복할 수 없는 날이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되었는지? 모든 것의 핵심에서 봤을 때, 여러분 자신의 내면에서는 완전한 하나를 이룰 수는 없었습니다. 그렇게 힘들었던 날들이 왜 있었는가? 궁금해 했었다면 모든 것의 중심에서 아직도 분리와 반대의 의식이 존재했기 때문입니다.

 

 

이제 통합이 모든 것의 핵심으로 돌아가게 됨에 따라, 그리고 반대의 양극이 모두 완전한 원에 이르고 새로운 하나 됨으로 재결합되게 됨에 따라, 여러분은 이제 양면성의 의식을 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힘들고, 가장 끈질기게 따라다니고, 가장 무서운 도전들에 대해서 오늘 얘기를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바로 여러분이 그렇게 떠나보내고 싶어 하는 것을 말이죠. 그래서 오늘 우리가 그것이 가능하다고 말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의지를 보인다면 그것은 급속히 분해 되고 말 것입니다!

 

 

이 낡은 속성이 차지하고 있던 공간과 에너지는 여러분이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적절한 것이었단 말입니다! 하지만, 더 이상 여러분의 의식에 남아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허락을 하신다면, 여러분은 각각의 빛의 일꾼으로서 통합과 창조의 의식으로 옮겨 갈 수 있습니다. 이 의식 속에서, 황금 천사에 대해서 얘기할 때 우리가 말했던 부분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황금 천사는 여러분과 분리되어 있고 다르다고 알고 있는 존재입니다. 큰 형님 천사나 누나 천사와 같이 느껴져도 괜찮습니다. 이 하나의 의식 속에서 진정한 자아가 무엇인지, 황금 천사가 정말로 무엇인지 접하게 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생각했던 바와는 차이가 많이 날 겁니다.

 

 

지금은 정말로 허용과 해방의 시대입니다. 예전보다 더 그러합니다. 우리가 확장하고 있는 하나라고 부를 이 하나의 에너지에 직접적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삶으로 이것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보면 자신이 누구인지 이해하는 것을 방해했던 베일을 벗겨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에게 고요함 속에서, 평화로운 공간 속에서 이렇게 하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때 여러분들은 이것에 접속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곳에서 꼭 나오라는 법은 없기 때문에 마음을 열어놓고 계십시오. 마음을 여시고 양극단으로, 반대되는 것들로 가려는 낡은 에너지의 속성을 느끼게 되거든 그냥 마음에서 놓아 버리십시오.

 

 

친구들이여, 모든 어둠과 모든 갈등과 곤경은 여러분을 따라다니고 괴롭힌다고 생각되어도 목적이 있어서 그런 것입니다. 그것도 마찬가지로 지금 떠나고 싶어 합니다. 극단의 성질이 이제 떠나고자 합니다! 반대의 성질은 내면으로 돌아와 함께 하고자 합니다. 그냥 떠나게 내버려두십시오. 그러고 나서 물러서서 보게 되면 생각지도 못했던 결합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권한을 받는다는 것이 무엇을 뜻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물체들을 공중부양 시키거나 다른 사람들의 마음을 읽는 것을 뜻하는 것이 아닙니다. 권한을 받는다는 것은 존재하는 모든 것을 이해하게 해주는 내면에서 느끼는 하나의 감정입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주는 정보는 말로서 전달되는 것이 아니라 의식으로 많이 전달되고 있습니다. 오늘 이 모임이 파하게 되면 여러분은 집으로, 사무실로 돌아가 새로운 마음으로 지내게 되겠죠. 예전엔 느끼지 못했던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마음에서 허락만 한다면 계속 자랄 것이고 확장될 것입니다.

 

 

분명히 양면성의 낡은 에너지들의 도전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친구들이여, 여러분 각자는 예전에는 할 수 없었던 하나의 에너지에 접근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굴복하거나, 하나 됨의 에너지로 다가가려 할 때, 삶에 사랑을 담으려 할 때, 그리고 다른 이를 치료하려 할 때, 때로 힘이 빠지는 것을 느꼈던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나 우리나 반대의 법칙아래서 작용하기 때문이죠.

 

 

하나의 변화와 에너지들의 결합은 여러분의 삶의 모든 면에 드러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지구상에서 다른 사람들을 만날 때 파장이 되어 퍼져 나가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지적했던 대로,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이 있다고 느끼는 사람들은 양면성의 삶을 살기를 선택할 것입니다. 친구들이여, 심지어는 하나 됨으로 돌아가기를 두려워하는 존재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죄악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들은 갈등과 고통 속에서 살아야만 한다고 느낄 것입니다. 내면과 외부의 전쟁을 계속 치러야 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권한을 발전시켜 가고 이 새로운 에너지들을 다루는 법을 배우게 되면서 여러분들은 상상하지 못하는 방법으로 사람들을 치유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단지 - 음…. 콜드레가 이 말을 분명히 설명해달라고 했었죠 - 다른 사람들의 눈을 응시하고 그들의 영혼을 보고 칼자루를 놓아도 좋다고 말하게 됩니다. 그들은 전쟁을 그만두게 됩니다. 집에서 두려움에 떨지 않아도 됩니다. 왜냐하면 선택만 한다면 그들이 접할 수 있는 하나의 에너지가 이제 존재하니까요.

 

 

이것이 이 방에 있는 여러분 각자, 그리고 이 글을 읽는 독자(讀者)분들 모두가 이 삶을 택하게 된 이유입니다. 여러분들이 여기에 온 것은 에너지를 변화시키고 자신이 생각하는 최상의 모습대로의 선생과 치유자가 되기 위해서입니다. 여러분이 온갖 난관에도 희망을 가지고 이 삶에 오게 된 것은 다른 사람의 눈을 응시하고 그들에게 반대의 에너지를 버리고 하나 됨 속에서 살게 될 때가 왔다고 알려주기 위해서입니다. 그들로 하여금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알게 하려고 말이죠.

 

친구들이여, 이 삶 -즉, 반대의 에너지들을 변화시키고, 이런 일이 일어나게 하고, 통합이 일어나게 한 삶-을 선택한 것은 바로 여러분들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우리가 왜 여러분에게 경의를 표하고 사랑하는지 모르십니다! 이제 할 일은 많아졌지만 여러분이 하게 될 이 일은 재미있을 것입니다. 대가도 클 것입니다. 이 일은 정말로 쉽습니다. 이제 다툼은 빨리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갈등이 사라지는 것도 보게 되겠죠.

 

 

개인의 삶에서도, 사람들 간의 관계에서도, 사는 곳에서, 하는 일에서도 큰 변화들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웃으면서 받아들이십시오. 새로운 하나의 에너지를 받아들이세요.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