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온 Kryon

 

 

크라이온은 자기(Magnetics)를 서비스(조정)하는 대천사이다. 토비아스를 시인에 비유한다면 크라이온은 과학자에 비유하는 것이 적절할 것 같다. 크라이온은 토비아스와 비슷한 시기에 소개되었으며, 메시지의 스타일이 서로 다르지만 영적인 깨달음을 목적으로 정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가르치고 있다는 점에서 두 존재는 좌 우 양 날개의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과학-물리학을 탐구하는 이들에게 물질 우주 창조의 주역이었던 크라이온의 가르침을 직접 접하여 체험해 볼 것을 권한다.

크라이온 메시지의 원문은 http://www.kryon.com 에서 무료로 제공되며 번역된 자료는 http://www.kryon.net 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크라이온과 그의 대화 채널인 리 캐롤 Lee Carrol이 만나게 된 과정과 그 후의 활동 상황, 크라이온 메시지의 중요한 주제를 소개하는 글과 크라이온 메시지 중에서 몇 가지 우리가 누구인지? 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자료를 소개한다.

 

 

 

리 캐롤과 크라이온에 대해서

 

 

크라이온과 리 캐롤의 만남

 

 

여기에 등장하는 글과 메시지를 전한 리 캐롤은 미국인으로 캘리포니아 웨스턴 대학에서 경영학과 경제학 학위를 받았고, 졸업한 뒤에는 샌디에고에서 전문적인 오디오 사업을 시작했다. 그의 사업은 30 년 동안 날로 번창 해 갔다고 한다.

 

그 당시만 해도 그는 자신이 받은 교육에 따라 영적인 세계에 대해 회의적인 태도로 일관된 삶을 사는 사람이었다. 그러던 그가 어떻게 경력과는 반대되는 것처럼 보이는 영과의 대화를 할 수 있었을까? 이에 대해서 리는 몇 년 간에 걸친 우연하지 않은 사건에 대해 말한다. 그가 인생을 전환하게 된 해가 1989 년이었는데, 이미 그 몇 년 전에 어떤 영성가는 그가 영적인 길을 갈 것이라는 말했으며, 그런지 3 년 뒤에 전혀 관련이 없는 두 번째 영성가도 똑같은 말을 해 주었다. 크라이온 북 1에서 그는 자신의 변화에 대해 다음과 같이 소개하고 있다.

 

"‘크라이온’이라는 영으로부터 일이 진행되는 방식에 대해서 잠깐 살펴본다. 영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작가로서 나는 크라이온 메시지를 글로 적는 특이한 특권을 갖고 있다. 그전부터 나는 크라이온을 알고 있기는 했었는데, 기본적으로 그를 무시했다. 3년 간격으로 서로 알지 못하는 두 명의 영독자 psychic readers가 세션 중에 크라이온이라는 이름을 말하면서 그가 매우 중요하다는 등 이야기를 했고... 얼마 뒤 나는 수줍어하며 느닷없이 워드 프로세서로 가서 메시지들을 글로 적어나가기 시작했다"

 

두 영성가들이 들려준 이야기가 인생행로를 전환할 정도의 계기가 되었다고 보기는 어려울 수도 있다. 하지만 영적인 일을 하기 위해서 반드시 충격적인 사건이 필요한 것은 아닐 것이다. 변화는 내면에서 고요하게 시작되었던 것이 아닐까.

 

"즉시, 크라이온은 주요 문제를 매우 사랑스러운 관점에서 제시했다... 나는 침묵하고 글을 쓰면서, 내가 받은 것에 대해 불평하지 말라는 말을 반복해서 들었다. 그는 내가 이 일을 한다는 계약을 맺고 있다는 것과 과거에도 우리는 함께 서비스했다는 것을 거듭해서 환기시켰다. 나는 그가 말하는 것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한다. 나는 지금 이 땅에 살고 있고, 모든 것이 밝혀질 때까지, 매우 회의적인 태도로 일관하기 때문이다. 나를 믿으라. 이것은 매우 특이한 경험이다. 나는 사업가로 48년 동안 텔레비전 세트에만 채널을 맞추었을 뿐... 그런데 지금 이렇다! 긴급하고, 심각하며 동시에 매우 사랑스러운 어떤 것이 베일 너머에 있는 고도의 존재로부터 오고 있다"

 

확실한 증거가 없는 현상에 회의주의적인 태도로 일관했던 리 캐롤의 인생을 크라이온의 목소리는 바꿔놓았다. 영으로부터 어떤 에너지의 흐름, 내면적인 울림이 있었던 것이다. 확신을 불어넣어 준 크라이온 메시지의 성격을 그는 북 1에서 다음과 같이 밝히고 있다.

 

"이 저작은 일반 독자에게 매우 형이상학적이다. 크라이온은 베일의 다른 쪽에 대해, 그가 누구인지, 여기 왜 왔는지, 지구에 있는 우리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이야기하고 싶어 한다... 그가 반복하는 주제가 하나 있으며, 참 중요해서 메시지를 거듭해서 받게 된다. 그것은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힘은 사랑'이라는 것이다. 그것은 우리에게 믿음을 주는 실마리로 다른 신념 체계를 갖고 있는 사람에게 이론이 하지 못하는 일을 한다. 사랑의 힘은 잘 밝혀져 있지 않으며, 정확하게 사용되지 않고 있다."

 

영이 전하는 사랑의 힘이야말로 어떤 논리보다도 설득력이 있다. 크라이온의 메시지는 지성적이고, 과학적일 뿐만 아니라, 포근하고 감동적으로 이러한 사랑의 느낌을 전해 준다.

 

리 캐롤은 영과의 대화를 1992년부터 발표하기 시작했으며, 그 후 방대한 분량의 크라이온 북과 저작을 출간했다. 얀 토버와 함께 인디고 아이들(남색인: 새로운 에너지를 대변하는 사람)과 인디고 찬사라는 책을 공저했고, 총 9권의 크라이온 북을 내놓았다. 영의 목소리를 담은 메시지 북은 초기에는 글로만 발표되다가, 이후에는 대중적인 모임에서 전달되고 있다.

 

 

 

크라이온 빛의 그룹의 활동

 

 

리와 영적인 동반자 얀 토버는 1991년에 델 마르에서 ‘크라이온 빛의 그룹’ 모임을 작은 거실에서 개최하기 시작했다. 이후 큰 규모의 정기 모임으로 급속히 확장되었고 현재 미국 전역은 물론, 캐나다, 유럽에서 정기적으로 크라이온 세미나와 워크샵이 개최되고 있다. 예를 들면 2002년에 유럽의 독일에서 개최된 모임에서만 3,000 명 이상의 군중이 모일 정도로 서구 사회에서는 큰 대중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모양이다.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개최된 크라이온 모임 중에 가장 감동적인 것으로 꼽을 수 있는 것은 아마 2000년 10월에 이스라엘 텔아비브에서 개최된 모임일 것이다. 당시 중동 지방에서는 전투와 폭동이 벌어지고 있었지만, 1,000 명 이상의 이스라엘 인들로 구성된 군중들이 희망적인 메시지를 듣고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모인 바 있다.

 

한편 1995년에 리 캐롤과 얀 토버는 뉴욕에 본부를 두고 있는 국제 연합 공인 기구인 '깨달음과 변형을 위한 모임(S.E.A.T.)'에 출석해서 크라이온을 전달했으며 그 모임에서 많은 공감이 일어나 1996년과 1998년에 두 차례 또다시 초청을 받아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UN 내에 영성가들이 교파와 신념을 넘어서 교류할 수 있는 조직은 꼭 필요하지만 현재 이 모임은 안타깝게도 존재하지 않는다.

 

크라이온 빛의 그룹은 세계 여러 곳에서 워크샵과 세미나를 통해, 또한 저술 활동을 통해 새로운 시대에 인류와 개인이 알아야 하는 과학적, 형이상학적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이와 아울러 크라이온 연차 하계 빛 회의, 크라이온 항해, 크라이온 인터내셔날, 크라이온 쿼터리지 등을 조직 또는 발행하고 있고, 과학자들을 위한 크라이온 세미나도 개최되고 있다.

인터넷 웹사이트 http://www.kryon.org (영문)과

한국 크라이온 넷 http://www.kryon.net 에서 그들의 활동을 좀 더 자세히 살펴 볼 수 있을 것이다.

 

 

 

크라이온의 주제

 

 

크라이온의 주제는 실로 방대하다. 무엇보다도 크라이온은 자기magnetics를 서비스한다고 자신을 소개하는 것처럼 영적인 자기학을 다루지만, 이에 머무르지 않고 물리학을 비롯한 과학의 전반적인 영역을 주제로 삼고 있다. 여기에는 새로운(대체) 에너지, 우주 격자, 자기극의 이동과 우주 광선, 중력과 태양풍 등 우주와 지구에 대한 과학적 지식이 포함된다. 아울러 수비학, 점성학, 등 전통적이고 현대적인 신비 지식을 때로는 명쾌하게 때로는 비유와 우화를 통해 핵심을 전달해 주고 있다.

 

과학과 영혼의 통일적인 이해를 위한 새로운 움직임에 대해 곱지 않은 시선들이 있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적어도 크라이온이 전해 주는 과학을 뛰어넘는 고차적 지혜 앞에서는 새로운 주장이 근거 없는 낭설에 불과하다고 매도하는 것은 설득력이 없다. 물질과학의 범주를 훨씬 뛰어넘는 그의 고차원의 메시지는 종래 자연과 인간, 물리학과 형이상학, 서양적 사고와 동양적 사고를 이분법적으로 분리시켜 왔던 낡은 도식들의 빈약함을 반성하게 해 줄 것이다.

 

한편 크라이온은 인간의 본질과 미래에 대한 비젼을 주고 있다. 그에 따르면 인간은 장엄한 ‘빛의 천사’로 우주와 지구의 진화라는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본성을 가리고 일하는 ‘빛의 일꾼’이다. 그래서 그의 메시지에는 현 시기에 지구와 인류의 삶에 실천적으로 도움이 될 지침들로 가득하다. 지구의 파동 상승, 인류 의식의 깨어남, 몸과 DNA의 변화, 영과 인간 자아의 공동 창조, 제 삼 언어로서의 연민, 염원의 힘, 인간의식의 중요성, 시각화 등등 새로운 가르침이 풍부하게 담겨 있는 것이다.

 

그에 따르면 고대로부터 전해졌던 예언자와 영성가들이 보았던 지구와 인류의 파국과 종말은 이제 모두 지나갔다. 이미 인류는 지구를 새롭게 변화시키는 책임을 지는 것에 동의했으며, 이에 따라 새로운 섭리, 책임(깨달음)의 시대에 접어들었다고 전한다. 이를 실현할 수 있는 새로운 에너지가 지구와 인류에게 허락되어 있다. 2002년 말에 완성되어 올해 2003년부터 안정화된 지구 자기 격자의 변화로 내면적인 변화, 즉 깨달음, 영적인 수행의 의미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인류와 지구의 변화가 새롭게 전개됨에 따라 필요한 지침들이 전달되고 있다. 이것은 전쟁과 대립의 에너지를 넘어서 새 이스라엘로 상징되는 세계적인 평화를 실현하고, 조화롭고 행복한 삶을 인류가 누리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에 따르면 이제 인류가 염원을 세우면 DNA를 변형시킬 수 있고, 더 높은 파동 상태에서 지구를 돕고, 동료를 도울 수 있으며, 수명의 연장도 가능해진 상태이다. 지금은 지구상에 인디고들, 즉 새로운 인간이 출현하는 중이다. 이 새로운 인간은 다음과 같이 선언하는 인간이다.

 

"휴머니즘이라는 여러 층의 양파 껍질을 벗겨 이원성의 효과를 제거하고 베일을 통과해서 이렇게 말하는 능력입니다. '나는 영적/자기적/생물학적 존재이다. 그러므로 나 자신의 DNA를 재 프로그램 할 수 있고, 주변의 장치들, 즉 과학, 새로운 생물학, 새로운 화학, 새로운 영의 지식, 에너지에 대해서 만들어지고 있는 교본들을 이용하여 강력한 염원으로 나 자신을 변화시킨다.' 오늘 여러분에게 전달되는 모든 도구들은 적절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으로 미래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그는 근원적으로 인류와 지구의 변화에 대해 낙관적이다. 이미 인류는 표면 의식에서는 확연히 알지 못하지만, 대립과 상쟁을 낳는 낡은 에너지를 변화시키기로 결정했으며, 지구와 인류가 새로운 단계로 올라서기(상승 또는 승격)를 하는 중이다.

 

그의 메시지가 인류에게 요긴한 것을 내용으로 담고 있기는 하지만, 초점은 또한 개인에게 맞춰져 있다. 변화는 구체적인 개인을 통해서 일어나기 때문이며, 개개인은 장엄한 천사의 본질을 잊고 ‘일’을 하고 있는 빛의 일꾼들이기 때문이다. 그는 메시지와 함께 인류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전하고 있다. 독자들이 사람들의 ‘발을 씻어주기’를 좋아하는 크라이온과 만나 보기를 바란다.

 

 

 

 

크라이온과의 만남 (크라이온북1 마지막 시간들, 제1장)

 

 

나는 누구인가

 

 

안녕하세요! 나는 자기 서비스인 크라이온 Kryon입니다. 여러분 각각은 진정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만약 이 대화를 접하는 시점에 이르러 있다면, 여러분은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장소에 있는 것입니다. 계속하십시오. 나는 직접 여러분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파트너를 통해서 가능한 한 분명하게 지금 여러분께 말합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이 쓰고 있는 언어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실제로 말은 그의 마음을 통해서 번역되고 있습니다. 이 대화는 어떤 언어에도 의지하지 않고 있습니다. 나는 ‘생각의 다발 (역주: 통신 용어로는 전송 단위를 뜻하며 전송된 다발들을 결합시켜 전체 정보를 재생하게 된다)package’과 ‘상념군 thought group’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말하고 있으며, 이것이 이해할 수 있는 말들로 번역되는 것입니다.

 

 

나는 몇 가지 이유 때문에 이 작가를 선택했습니다. 그 이유는 주로 이곳으로 오기 전에 그가 이 일을 하겠다고 동의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계약을 맺고 있지만, 원한다면 다른 사람들처럼 이 일을 하지 않겠다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일을 하지 않는다면 아마 약 50 년 동안 잠을 자지 못했을 것이라는 점을 그는 직관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역주: 이미 강력하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계약을 바꾸기가 어려울 것이라는 뜻으로 숙명적이거나 강제적이라는 의미는 아니다). 내가 그를 선택한 다른 이유는 그가 과거에 형이상학 체계로 훈련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즉, 그는 관련된 책을 연구하거나 읽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내가 전하는 생각의 다발이 편견 없이 전달될 수 있게 해 줍니다. 올해(1989년)는 그가 성장과 새로운 인식을 시작한지 9년째 되는 해이고, 이제 그는 기회를 따라 행동하기에 적절한 때가 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에 대해 쓰는 것을 불편하게 생각하는군요. 그럼 계속하겠습니다.

 

 

내 이름은 실제로는 크라이온이 아니고 나는 사람이 아닙니다. 나의 존재가 개체로 될 수 있다는 것이 알려지기를 바라지만, 여러분에게는 알 수 없는 인간의 임플란트(역주: DNA에 설정된 프로그램. 삽입 또는 삽입물이라고 옮길 수 있겠지만, 원어를 그대로 사용한다.) implant가 있어 심리적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뒤에서 상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내 이름은 나를 둘러싸고 있는 ‘상념군’ 또는 ‘에너지 다발’이고, 다른 실재들은 이에 접해서 나를 알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다발은 의사소통이 일어날 때면 언제나 전달되고 나라는 것을 확인시켜 줍니다.

 

 

나는 모두와 항상 소통하고 있는데, 제발 이 사실을 단순하게 받아들여 주세요. 원하는 사람에게 전달한 내 이름의 철자는 생각의 다발에 담겨 있고, 여러분의 언어에 대해 내가 얻을 수 있는 소리만큼 내 음조의 소리에 가깝습니다. 내 이름에는 소리보다 더 많은 것이 담겨 있으며, 실제로 여러분이 그것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지금 여러분은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내 이름이 지니는 에너지 다발은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1) 음조 - 여러분은 소리로 감지하지만, 이곳에서는 비 청각적으로 감지됩니다. (2) 빛의 파동 - 빛과 색채로 감지됩니다. (3) 형태 - 모습과 디자인으로 감지됩니다. 이 부분들은 하나의 덩어리로 단일하게 나타나서 지금 여러분에게는 중요하지 않은 방식으로 감지됩니다. 내 이름의 덩어리는 대부분 인간의 감각 범위를 벗어나 있습니다.

이것은 설명하기 힘듭니다. 마치 눈 먼 사람에게 색채를 설명하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내가 어떻게 감지하는지 이해할 수 있는 수용기가 없는데, 그것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여러 해 동안 베일의 이쪽과 ‘접촉한’ 사람들이 실제로 이 에너지 다발을 아직 결합시키지 못한다는 것은 참 흥미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임플란트가 제한적으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2차원적으로 추측하게 되지만, 균형에 이른 자들은 이것을 결합시켰을 것입니다. 이제 시작할 때입니다! 색채, 빛, 소리, 형태... 등의 의미를 가르쳐 주는 글들이 많이 있고, 그 중요성을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이 진정 의미하는 것을 알기 위해서는 3 차원적으로 사고하여 결합시켜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 항목들은 따로 떨어진 지식으로만 보이며, 별 흥미가 없습니다. 그것을 결합시키기 시작하면 에너지를 갖고 살아나게 될 것입니다. 믿어 보세요! 그렇게 일은 작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무엇을 하는가

 

나는 자기 서비스 magnetic service입니다. 이 말은 두 가지를 의미하는데, 후자 즉 서비스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나의 실재는 서비스의 일종입니다. 나는 인간이었던 적도 없었고 크라이온 이외에 어떤 것이었던 적도 없었습니다. 나의 일반적인 목적은 여러분과 같은 실재들이 있는 우주 도처에 일정한 크기의 “학교”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학교들이 다양한 수준에 많이 있으며, 여러분의 것보다 낮은 것도 있고 높은 것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 종류의 실재들이 있지만, 그 수는 항상 같습니다. 우리는 일정하고 언제나 전체를 반영합니다. 여러분은 전체의 중요한 부분이고, 매우 특이합니다. 여러분은 상위 수준에 전체의 파동을 보내기 위한 자들로 선출되었습니다. 이 과정은 매우 중요하며, 희생과 일이 필요합니다. 베일의 내 쪽에서 본다면, 지금 여러분에게 다소 이치에 맞지 않는 많은 것들이 논리적이고 분명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생과 사의 과정, 일을 하고 인류가 교훈을 얻는 것은 온전한 실존 entire existence이라는 최종 목표를 위해 중요하며, 지금 이 시기에 여러분이 겪는 과정은 가장 흥미 있는 것입니다. 앞으로 이것을 계속 설명하겠습니다.

 

 

서비스하는 나 자신과 같은 자들은 여러분을 위한 일을 담당하기 위해 선출되었습니다. 여러분과 같이 수업 중인 자들보다 서비스를 하는 우리들이 수적으로 더 많고, 서비스의 종류도 많습니다. 여러분 각자에게 직접 임명된 실재들도 있습니다. 이 실재들은 여러분이 다른 수준에 이르면 이동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동하지 않고, 여러분과 평생 동안 함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임명되었습니다.

 

 

지구는 여러분 자신의 고향이자 여러분이 전혀 모르고 있는 학교들의 고향이라는 사실은 일을 복잡하게 만들지도 모르지만 내 관점에서는 매우 논리적이고 간단합니다. 즉 다른 자들의 학교가 묘하게 여러분과 상호 작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의 시금석입니다! 지구에서 관찰하는 생명체 중에는 여러 가지 실재들이 있지만, 여러분은 그들의 지성이 낮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교훈에 의해 자기 나름대로 일하고 있는 에테르 (역주: 그리스 고대 자연학에서 사용하던 개념으로 달 아래 세계를 구성하는 원질인 흙, 물, 공기, 불에 대해서 천체를 구성하는 원질을 에테르라고 불렀다. 이후 우주의 근본 원소, 빛의 매질, 신 에너지로 연구되었고, 물질보다 더 높은 파동 상태의 원질로 이해되고 있다.) 실재들이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고, 여러분은 그들을 허깨비나 유령이라고 생각하지만, 서비스를 위해 여러분에게 임명된 자들과 혼동해서는 안 됩니다.

 

 

서비스 중인 우리 모두는 여러분과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을 축하합니다. 여러분 중에는 봉사를 시작하고 변화를 선택한 사람이 많습니다. 여러분 중에는 변화를 위해 초대받은 사람도 있고, 기꺼이 그렇게 했습니다. 전체의 결정은 개체의 의지와 항상 조화를 이룹니다. 사랑은 힘의 근원이고 단일한 근원입니다.

 

 

우리 모두는 함께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성경에서 하느님이라고 불리는 '존재(I Am)'입니다. 내가 '나는 크라이온입니다.'라는 메시지를 보내는 경우에 나는 전체에 속해 있으며, 이름이 크라이온이라는 것을 뜻합니다.

 

우리는 신입니다. 여러분은 신의 단편이고 여러분이 이곳에 오기 전에 있었던 곳에서처럼 지금 있는 베일 (역주: 베일이란 영적인 세계와 물리적인 세계를 가로막고 있는 신비한 제한을 상징하는 것이다. 베일을 사이에 두고 한쪽에는 불가시적인 영적인 세계가 있고 다른 한쪽에는 가시적인 물질세계가 있다.)쪽에서 그만큼 높아질 수 있는 권능이 있고... 한 없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여러분 각자는 이곳에 이르기 전에 지금 와 있는 곳에 정확히 있겠다고 동의했던 최고 실재들입니다. 우리 모두는 베일이 드리워져 있지만, 여러분이 지구상에 있는 동안에도 영적으로 집단적입니다. 우리가 비록 집단적이라고 해도 사랑은 단일하며 하나의 근원, 또는 초점입니다. 이것은 혼란스럽게 보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현재가 특수한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데에 기본적으로 중요한 사실입니다.

 

 

 

여러분은 누구인가?

 

 

여러분에게 내가 하는 일에 대한 설명을 계속하기 전에, 잠시 여러분이 지금 읽고 있는 것을 믿지 못하는 사람이 있는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이전에 나는 복잡한 기계 장치의 작용을 동물에게 설명하는 것을 비유로 들었습니다. 이것은 이쪽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여러분에게 설명하는 것과 참 비슷합니다. 당연한 것이며 적절합니다. 그렇게 하는 데에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 글을 읽을지 말지를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의 직관과 분별력에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이 생물학적으로 지니고 있는 모든 것은 변경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여러분은 베일의 이쪽을 추리만을 통해 이해할 수 없게 하는 임플란트를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를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자신의 몸 biology과 영성에 균형을 이루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적인 측면은 순수하고 영향을 받지 않고 제한이 없어 변하지 않습니다. 영적인 측면의 힘에 균형을 이루면 몸(생물학적 마음과 육체) 구조는 더 이상 앎의 범위가 제한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균형을 많은 사람들이 ‘깨달음(enlightenment: 빛 켜기)’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나는 제한의 예를 들고 싶지만 여러분이 열등감을 느끼라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것은 여러분께 말하는 것에 이성과 논리를 적용하기 위한 훈련입니다. 각 사람은 의식의 제한과 한계가 많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여러분 모두는 모든 것에는 시작과 끝이 있어야 하고 개시와 완성이 있다는 생각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만약 뭔가가 항상 ‘있었던 것’이고 ‘있을 것’이라고 말하면, 그렇게 알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은 그럴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제한으로 각인되어 있고, 모든 것에는 시작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제한에 대한 우회로를 명확히 제시할 수는 없지만, 다음과 같이 여러분 자신의 지각에 문제를 제기해 보겠습니다. 자신이 거대한 거품 속에 들어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어디서 거품이 시작하고 끝나는지 보여 줄 수 있나요? ... 아니면 그것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보여 줄 수 있습니까? 구의 내부가 어떻게 시작할 수 있나요? 구는 3 차원입니다! 만약 거품 내부에 펜으로 선을 긋는다면, 교훈을 얻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스스로 시작하지 못하는 환경 속에서 시작과 끝 점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아무 제한도 갖지 않는 것에 한계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행했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3 차원 공간 내에 2차원적인 편견을 세워 두었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이것을 모두 반영합니다. 또한 창조를 기대하도록 방향 지워져 있으며... 그것이 여러분의 각인입니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받은 기본적인 제한과 관계됩니다. 여러분은 시간을 선형적(linear: 직선적)이고 일정한 것으로, 전후라는 2 차원적인 것으로 파악합니다. 시간은 결코 멈추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지금’에 머무를 수 없습니다. 시간이 상대적이라는 것을 깨달았던 것은 불과 몇 세대 밖에 되지 않았지만, (실제로 일정하지 않다) 여러분에게는 시간이 삼차원이라는 개념이 여전히 없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시간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한다면 큰 소리로 웃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시간을 이해하는 전체 개념은 교훈을 얻기 위해 창조되었고, 선형적이고 일관된 근거를 배움에 제공하기 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일정한 ‘믿을 수 있는’ 시간이란 개념은 지구적인 것입니다. 내가 있는 쪽에서는 다른 종류의 시간이 있고, 모든 것은 ‘지금’ 안에 있습니다. 시간의 3 차원은 수직적입니다. 거품 속에서처럼 과거나 미래는 없고 지금만 있습니다. 모든 것은 거품 속에 있는 중심점을 정확하게 반영합니다.

 

 

과학적인 시도를 하고 있기는 하지만 여러분은 2차원적 사고에 제한되어 왔습니다. 여러분은 아직 내가 말하는 균형을 발견하지 못했고, 그것을 과학과 연결시키지 못했습니다. 우주의 영적인 과학들은 논리적이고, 예측 가능하며 항상 작용하는 수와 공식에 기초해 있습니다. 그것은 물리적인 것과 영적인 것의 결합이고, 그 적용은 일관되고, 관측 가능한 변화를 만들어냅니다. 이것이 내가 하는 서비스이고 나는 이것들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실현이 된다면 과학을 거대하게 도약시킬 수 있는 영적인 부분과의 균형을 상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수 년 이내에 인류가 진정한 과학을 이뤄내도록 물리적, 정신적, 영적인 것이 결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현재 진정한 과학을 갖고 있지 못하며, 단지 2차원 과학... 인간학이지만 우주(universal: 보편) 과학은 아닙니다.

 

 

수 백 년 동안 잃어버린 영적인 부분이 과학자들에 의해 회피되었습니다. 영적인 곳에 진정한 힘과 앎이 있다는 것은 반어적(ironic: 모순적)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이해 없이는 지속적으로 우주여행을 하지 못할 것입니다. 또한 중력을 변화시키거나 이해할 수 없을 것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영적인 것 없이는 물질의 변환을 이뤄내지 못할 것입니다. 상상해 봅시다... 어떻게 핵 쓰레기를 애들이 흙처럼 가지고 놀 수 있도록 중화시키겠습니까. 그렇게 하는 것은 힘들지 않지만 여러분이 사용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이제 권능과 허락을 받은 기술들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것들을 얻었습니다!

 

 

내 관점에서 봤을 때 아직 여러분이 사용하지 않은 힘들이 내 영역 안에 있습니다. 지구의 자기장을 이해하고 조절하면 막대한 원료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기 격자를 이용하면 발동기를 사용하지 않는 passive 비행의 비밀은 말할 것도 없이, 여러분에게 필요한 모든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균형 잡힌 3 차원 과학 없이는 그것을 이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 점에서 사람들은 마치 물체를 이동시킬 수 있는 막대한 에너지를 갖고 있는 거대한 자석 위에 있는 작은 분자들과 같습니다. 이들은 열과 에너지를 얻기 위해 표면에 작은 구멍을 뚫어 작은 철 조각을 채굴하는 정도 밖에는 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발전기 위에서 전기를 바라는 개미와도 같습니다. 여러분은 숲을 보지 못한 채 연료로 낙엽 한 잎을 태우는 데에 집중해 왔습니다.

 

 

3 곱이라는 주제가 반복되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이것은 어떤 ‘마법’도 아니고, 단지 보편적인 논리입니다. 3이라는 수의 파동은 힘과 에너지를 방출합니다. ‘셋’의 균형은 여러분이 (물리적, 정신적 그리고 영적) 깨달음과 함께 전진해 가는 데에 필요합니다. 셋의 과학에서 지식은 여러분이 임의대로 진정한 힘을 사용하는 데에 필요하고 여러분에게 남아 있는 과학적 비밀을 푸는 데에 필요합니다. 셋을 사용하면 ‘하나’로 변환됩니다. 이것은 설명하기 힘들지만 하나의 활동적인 것을 창조하기 위해 세 개의 잠재적인 부분들을 혼합시키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서양 종교 중에는 신의 3 가지 부분들이 하나의 신격으로 결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정보는 진정한 의미가 약간 수정되기는 했지만, 하나를 만들어내기 위한 3 곱이라는 개념은 여전히 정확합니다.

 

 

나는 또한 내 이름의 3 부분에 대해 말했습니다. 합해 놓으면 ‘이름’을 뜻하고 떨어지면 의미가 없어집니다. 셋은 매우 중요하며 우주 도처에서 일정합니다.

흥미 있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내 음조인 크라이온이라는 이름의 철자들을 취합해서 각 글자에 서양 알파벳 수자를 할당하면, 즉 A=1, B=2, ... Z=26 등의 값을 주어 그 수들을 더하면 83이라는 수자를 얻게 되고 이 수를 다시 더하면 11이 됩니다. 이것은 중요합니다. 수자의 의미에 대한 직관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내가 누구인지 훨씬 더 잘 설명이 될 것입니다. 이 때문에 나는 여러분의 언어에서 그 철자를 선택했습니다. 내 이름의 철자는 작가가 붙인 것이 아닙니다. 이 11이라는 수는 내 성격을 말해 줄 것입니다. 이 수를 3이라는 파동과 곱하면 33이 나오고, 이것은 나의 서비스에 대해 직관적 이해를 줄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중요한 곱의 공식, 9944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분별과 직관을 통해 결국 이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지만, 그것은 에너지 변형에 중요합니다.

 

 

여러분에 대한 나의 서비스는 여러분을 훈련시키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자기 서비스에 관여한다는 사실을 말했습니다. 다른 자들은 여러분의 균형 절차를 돕고 필요한 세부 사항들을 가지고 돕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사랑으로 여기에 있습니다.

 

 

 

나는 왜 여기 있는가?

 

 

내가 왜 여기 있는지 명확하게 하기 전에 일이 작용하는 방식에 대해서 더 설명해야겠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나의 서비스와 내가 여기 왜 있는지 더 잘 이해할 것입니다.

 

 

여러분 중에는 진실을 알기 위해 값지고 의미 있는 것을 찾아내려는 혼의 열망에서 비롯한 희망으로 이 글을 읽고 있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새로 깨달은 영성입니다. 여러분은 생존과 죽음(또 다른 임플란트)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 이상으로 삶에는 뭔가가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아마 여러분은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생각해 왔지만, 그것이 가능한지는 몰랐습니다.

여러분은 의식의 점진적인 변화를 경험하고 있으며, 그것은 적절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탐구를 계속하세요. 여러분은 실제로 바라는 것, 즉 사랑의 힘을 통해 마음의 평화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인간은 항상 신을 찾아 왔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수업 중에 있는 동안 대화가 단절되어 있음을 반영하는 향수병일 뿐입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세포적인 바램이고 보편적인 것입니다.

 

 

사태는 변화하기 시작했고, 그 때문에 나는 여기에 있습니다. 오래 된 지구, 중년의 지구, 그리고 새로운 지구는 지구상에서 ‘수업 중인’ 실재들이 여기로 온 이후 지구 시간(사람이 만든 시간 제도와 혼돈하지 말 것)을 거치는 인간의 세 가지 기본적인 의식 수준에 관련된 것입니다. 이제 책임의 시대, 또는 깨달음의 시대입니다. 이곳은 여러분이 책임을 져야 될 곳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지구상에 존재하는 한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전체 파동을 올리기 위해 수업 중입니다. 이것이 일반 목적이고, 지금 이것을 완전히 설명할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의 노력은 환생을 통해, 그리고 연속적인 지구 의식의 고양을 통해 에너지를 창조합니다. 이 에너지는 전체에게 유용하며, 부정성을 변형시킵니다. 부정성은 ‘깨달음의 부재’이고 이것이 확인되지 않은 채로 있다면, 즉 전 우주에 수업 중에 있는 자들이 없다면 더욱 더 만연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매우 크고 복잡한 것을 변화시키는 도구입니다. 이것을 인정해 보세요. 여러분이 지구에 있는 동안 이에 대해서 그 이상의 것이 전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지구적인 정보가 아니라 우주적인 정보입니다.

 

 

행성적인 수준에서 고향으로 더 가까이 가기 위해서 어떤 깨달음도 없는 상태에서 여러분은 도전을 받아야 했습니다. 여러 차례의 교훈과 환생을 통해서 여러분은 완전한 깨달음의 상태에 점차 이르게 됩니다. 여러분은 지금까지 길을 걸어 왔으며, 전체 주기의 끝에 이르러 있습니다. 이 과정을 지나면서 여러분의 노력은 다른 존재들을 위해 에너지를 창조합니다.

 

 

행성 의식의 파동을 최고 수준으로 높이는 데에 필요한 에너지를 만들며 인간으로서 여러 생애 동안 많은 경험을 하며 여러분은 살아야 했습니다. 그러는 동안 각각의 세기는 영적인 깨달음이라는 전체적인 변화를 가져 왔던 것입니다. 20 세기 전에 ‘1 세계’에 살고 있던 사람들은 위대한 마스터 예수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이 실재는 지금도 서비스 중이고, 서비스 중에서 최고 파동의 존재로 온 우주에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방문은 지구상에서 엄청난 영적인 활동을 일으켰고, 지금까지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내가 파트너에게 준 최초의 메시지도 이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지구의 다른 지역들도 이 시기 동안에, 서비스하는 다른 위대한 마스터들로부터 지식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문화에서 사람들이 준비되면 언제라도 ‘진실’을 받게 되지만, 그것은 지구적인 것이었습니다. 그들 모두가 전하는 지식은 영적인 존재로서 여러분의 힘과 우주와 인간의 관계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당시에 여러분은 항상 완전히 깨달은 ‘신의 단편’임을 알라는 권유를 받았습니다.

 

 

수 세기 전에는 자기 존재의 완전한 ‘임무’를 수용할 수도 없었고 그것을 전달할 수도 없었습니다. 그 일부만을 감당 했습니다. 에너지 센터와 사원들은 여러분의 집단적인 힘의 균형을 담고 있었습니다. 오랜 동안 지속된 과도적인 문화 중의 하나인 사원은 도처에 에너지를 전달했습니다. 고대의 지구 역사에서 사원의 의미는 오늘날보다 훨씬 더 큽니다. 그것은 영적인 에너지 센터이고... 물리적인 현현력(顯現力)이 있었습니다.

 

현재, 지구 수준으로 태어날 때마다 여러분은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전체와 만나서 소통하고 다음의 출현이나 수업에 대해 계획합니다. 여러분의 계획은 지난 출현기(出現期)에 나타났던 것에 의해 직접 결정되곤 합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카르마(업보)라고 불렀습니다. 여러분은 계약을 형성하거나 다음 출현을 시작할 때 배우는 것과 경험될 것에 대해 계획을 세웁니다. 여러분은 짧은 시간 동안만 육체에 머물러 있다가 어릴 때 죽거나 질병이나 사고를 통해 이른 나이에 끝맺음을 하기도 합니다. 이것이 잔인하거나 비논리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전체를 위해 그것은 적절하고 올바릅니다. 여러분이 다시 태어날 시간을 맞추는 것은 주변의 수업 집단에 의해 누구는 지구에 있고, 누구는 그렇지 않은 것으로 결정됩니다. 환생이 다른 자의 출현을 위해 결정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이 말은 내용이 예정되어 있어, 영향을 미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오해입니다.

 

모든 환생들에는 그 주기 동안에 (계약의 설계에 따라) 어떤 목적을 위해 설정된 깨끗한 판(clean slate: 완전무결한 질서) 위에 설정된 외피(업보)가 있고 다양한 행위의 ‘문(door: 가능성)’이 있습니다. 업보는 만족될 수도 있고 만족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다시 태어나 또 다른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환생).

 

개인이 계약에 의해 제공된 행위의 문 중에서 어떤 것을 열 수도 있고, 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각자에게 달려 있으며, 당시에 이루어진 성장 정도에 달려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여러분 주변에 있는 다른 실재들과 상호 관련되어 있습니다. 행성적인 집단으로서 여러분은 많은 계약의 문을 통과해 왔습니다. 여러분은 베일의 여러분 쪽에서 집단적으로 이 일을 해 왔고, 전체를 고양시켰습니다. 이제 다시 여러분은 축하를 받아야 합니다. 우주에서 이러한 경우가 항상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실패할 가능성도 몇 차례 있었지만, 그것을 잘 통과하여 왔습니다.

 

 

내가 하는 일에 대해서 말씀드립니다. 자기장은 여러분의 몸에 매우 중요합니다. 더욱이 자기장은 여러분의 영적인 의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실제로 그렇습니다. 지구 자기장은 여러분의 생물학적 건강에 꼭 필요하고, 영적인 설계에 어울리도록 미세 조정되어 있습니다.

 

 

지구의 자기장은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그리고 교훈을 위해 세심하게 설정되었습니다. 주변을 둘러보세요. 다른 행성에서 자기장이 발견됩니까? 자기장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힘이 아닙니다. 그것은 의도적으로 세심하게 세워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사실을 실감하기 위해서 지구에서 멀리 벗어날 수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그렇게 하려면 위생과 건강을 유지시켜 줄 장을 반드시 변경하면서 지니고 다녀야 합니다. 사람들에게 이것은 기본적입니다.

 

만약 자기장을 지니고 있는 다른 행성이 발견된다면, 과거에 생명이 있었거나, 지금 생물학적 생명이 있거나 미래에 생길 ‘표지’입니다. 생명체의 실제적인 생물학이 무엇이든, 그것이 영적인 의미를 갖기 위해서는 극성을 부여받아야 합니다. 주의하세요. 자기장이 행성의 회전축에서 멀리 배열되어 있으면 있을수록 생명체는 더 깨달은 상태에 있게 됩니다. 이것은 과정을 거쳐 여러분이 찾아내야 할 신호입니다.

 

 

전기는 주변의 모든 곳에 있고, 여러분은 이미 건강에 미치는 인공 자기장의 부정적인 효과를 알아채고 있습니다. 모든 인공 자기장으로부터 몸은 보호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이에 대한 기술을 갖고 있고, 자신을 보호해야 합니다. 풍족한 서양 사회에만 전형적인 질병들은 주변에 존재하는 인공 자기장의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여러 해 동안 여러분은 마음의 기본적인 사고 과정이 전기적(그래서 자기적)이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몸의 모든 기관이 자기적으로 ‘균형’을 이루게 되면 외부의 장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뇌, 갑상선, 심장, 신장, 그리고 부신의 고통은 자기의 교란이라고 의심되고 있습니다. 심령술사들은 개인적인 (모든 사람이 하나씩 지니고 있는) 자기장을 ‘읽고’ 있습니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그들은 장의 균형을 파악합니다. 그리고 의사들도 전자기 신호를 기록하기 위해서 일상적으로 몸에 전선을 붙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을 스스로 보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지구의 자기적 속성들이 건강에 작용하게 하세요. 균형을 창조하기 위해서 인공적인 방법을 사용하지 마세요. 거대 정지 자석이나 전기 충전식 자석을 멀리 하세요. 매우 중요합니다. 여러분은 잠을 잘 때 적어도 3 미터 이내에 자기 장치를 두지 말아야 합니다. 전기(전원에 꽂은) 시계, 텔레비전 세트, 음악 재생기와 녹음기, 확성기, 전열 기구, 그리고 선풍기 등도 그렇습니다. 몸을 덥게 하려고 전기담요 장치를 사용하지 마세요. 물이 차 있는 수면 억제 영역에 영향을 미치는 전열 장치를 사용하지 마세요. 뇌를 보호하라는 의미이다.

 

 

모터가 달린 모든 장치는 옆에 계속 두어서는 안 되고, 차단되어야 합니다. 인공적인 전동 케리어와 분배기들이 잠자는 곳을 지나게 하거나 그 옆에서 잠자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임플란트에 의해 여러분은 다시 보호된다는 것을 분명하게 해 두어야겠습니다. 자기는 인간의 의식과 몸이 전체적인 실존을 위해 들어 있는 ‘자리 couch’입니다. 그것은 수학적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임플란트 시스템과 관계되어 있습니다) 만약 이것을 깨닫는다면 그래서 그것을 신뢰한다면 병의 원인을 많이 밝혀내서 이것이 기세를 부리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몸의 자기적인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요? 거대 자석에 의해 미세 조정되고 극성을 지닌 지역에 가려고 합니까? 지구상에서 인류가 지금 분투하고 있는 면역 질병은 자기적으로 통제할 수 있습니다. 그 자기 속성들을 변경시키면 어떤 현상이 일어나는지 살펴보세요. 그것에 다시 극성을 띄게 하여 생식력을 테스트해 보세요. 놀라운 일이 벌어질 것입니다.

 

 

이와 아울러 지구 자기장이 인간에게 미치는 중요성에 대해서 여러분은 놀라지 않았나요?

 

 

나는 자기를 서비스하는 크라이온입니다. 나는 지구의 자기 격자 시스템을 창조해 왔습니다. 여러분의 격자 시스템의 창조는 지구 시간으로 수 겁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진화하는 지구의 물리적인 파동과 일치되기 위해서 균형과 재균형 과정을 거쳤습니다. 여러분의 과학은 이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지자기극이 전개되는 동안 지구의 남극과 북극이 여러 번 ‘방향 전환 flip’한 것을 단층에서 살펴보세요. (지구는 회전 방향을 바꾼 것이 아니라 그 극성만을 변화시켰다)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이 이곳에 존재하기 전에 일어났던 것입니다. 이 글의 작가는 당시에 나를 도왔고, 자기 서비스를 했습니다. 나와 그의 연계는 내가 지금 그를 통해 이야기하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나는 다른 시기에 두 차례 커다란 지구적 조율을 위해 여기에 있었습니다. 이번이 세 번째 조율이며, 네 번째이자 마지막 방문입니다 (역주: 크라이온 에너지는 지구가 만들어질 때부터 있었으며, 크라이온의 자기 변경 동아리가 방문을 해서 격자를 변경한다고 나중에 구체적으로 밝혔다).

 

 

내가 여기에 있었던 지난 두 차례는 인류의 성장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 지구를 조율할 필요 때문이었고 적절했습니다. 그 때마다 인류는 종말을 맞이했습니다. 그 때마다 소수의 사람만 남아서 생물들을 전파했습니다.

 

 

이 말이 가혹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그것은 완전히 조화와 사랑 속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우리 모두는 이전에 이에 동의했으며, 그것은 일종의 축하였습니다. 왜냐면 그것이 지구 성장에 대한 시금석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나의 세 번째 조율은 종말을 요구하지는 않을 것이지만, 어떤 앎이 없다면 많은 사람들이 어쨌든 종말을 맞게 될 것입니다. 이 세 번째 조절은 이미 시작되었고... 자북 magnetci north의 운동을 추적한 사람들은 내가 말하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 시간 (역주: 마지막 시간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기도 한다. 대개 크라이온에 따르면 마지막 시간은 2000년이 시작되기 전의 시기로, 고대의 예언들에서 언급한 대파국의 시기이지만, 인류의 상위 의식이 변화를 선택했기 때문에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때가 된다. ‘그리고 그렇게 시작합니다’ 참조)에 대해서 베일의 내 쪽에 접촉한 많은 사람들은 지금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을 예언했습니다. 대화가 여렵기 때문에 여러분은 정확한 계획을 알지 못했습니다. 정보는 옳지만 여러분이 받았던 상념군은 부분적인 이해에 기초해서 실제 사실들을 대표하지 않는 결론에 이르게 했습니다.

지구가 기울어진다는 심령적 투시가 있었지만, 이 시기에 지구가 조금이라도 기울어지면 인류가 파국을 맞게 되는 파괴를 낳을 것입니다. 대양의 물이 육지를 덮치고 지각은 급격하게 휘어지고 달은 허약한 지면을 끌어당겨 새로운 지형을 형성하고, 글자 그대로 지표가 휘어지고 기후가 극적으로 변할 것입니다. 새로운 활화산이 도처에서 솟아나 인류는 끝장을 볼 것입니다. 이것을 어떻게 알고 있냐구요? 나는 그 과정을 보았습니다! 미래에 틀림없이 홍수와 지진과 화산 폭발이 있을 것이고... 사람들이 내가 하는 새로운 일에 반응할 것이지만, 인류는 종말에 이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일들은 특이한 곳에서 있을 것입니다.

 

 

세포 수준에서 스스로 분별과 직관을 사용하세요. 자신의 상위 의식인 ‘신아 God self’는 여러분에게 답을 줄 것입니다. 전 지구사를 거쳐 온 상위 의식이 이번의 깨달음 주기 말에 이르러 인류를 파도나 운석으로 사라지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졸업일뿐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나요?

 

예언된 기울어짐은 나의 일입니다. 그것은 자기적인 기울어짐이고, 마지막 시간을 위해 제공되는 지구 격자 시스템의 재배열입니다. 기본적으로 균형 잡힌 깨달은 인간들이 생존하기 위해 자기적으로 올바른 외피 (역주: 자기적으로 프로그램되는 에너지 배치를 말한다. 이 외피는 다층적이지만, 신의 단편이 거주하는 핵은 자기적인 외피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자기격자 II 참조.)overlay가 제공될 것입니다. 자북은 더 이상 북극에 정열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과 같지 않지만, 자북의 기울어짐은 의미 있는 것이 될 것입니다.

 

 

그럼 왜 그것이 중요할까요? 준비되지 않은 자들이 그것에 대처할 수 없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누군가는 남아 있을 것이고 그렇게 할 수 없는 자들은 환생해서 바르게 정렬되어 다시 태어날 것입니다. 기울어짐이 여러분 사회에 미칠 영향은 내 메시지의 부정적인 부분입니다.

 

 

내가 진행하는 과정은 10 년에서 12 년이 걸려 완성될 것입니다. 지금부터 2002년까지 점차 변화될 것입니다 (크라이온에 따르면 현재(2003년) 자기 격자의 이동은 완성되었다.). 1999년 경에 여러분은 내가 말하는 것을 정확하게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 정부는 권력가들에 의해 운영되고 있고... 그들 모두가 깨달은 사람은 아닙니다. 의식 변화를 다루는 그들의 무능함은 사람들을 불균형에 빠지게 할 수 있고, 그 결과로 혼돈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능성’이라고 말한 것을 주의하세요. 여기서 여러분은 변화를 일으킬 기회를 얻습니다. 격자가 앞으로 여러 해 동안 조절되면, 여러분은 더 많이 깨달을 것입니다. 과거에 내가 말했던 것처럼 여러분의 제한적인 임플란트들은 나의 격자에 조율됩니다. 격자 변화는 몇 가지 제한으로부터 여러분을 자유롭게 할 것이고, 여러분은 이전에 결코 할 수 없었던 정도까지 행위를 조절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처음으로 여러분은 사랑 에너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힘을 완전히 지닐 수 있으며, 그것을 지구의 치유를 위해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부정적인 것이 긍정적으로 변형되는 방식으로 이 에너지에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이전에 과도기 동안 남아 있을 가능성이 없었던 개인들이 균형에 이르게 할 것입니다.

 

 

마지막 시기에 적그리스도와 동일시되어 왔던 666이라는 숫자의 의미를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작가가 이 숫자를 알고 싶어서 나는 방해를 받았고 그는 또한 짐승의 기호에 대해 알고 싶어 합니다. 그 ‘기호’는 가게에서 구매하는 상품 꾸러미 위에 찍히는 컴퓨터 코드, 즉 정부에서 할당받은 작업 숫자와 동일시되어 왔습니다. 실제로 그것보다는 훨씬 더 기본적인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세포 생물학적 코드(DNA)의 자기 균형을 뜻합니다! 그러므로 균형 잡힌 사람들은 모두 중립의 상태입니다. 균형을 이루지 못한 자들은 (언제든 변할 수는 있지만) 변화를 위해 ‘기호화’됩니다. 이른바 ‘짐승’은 사람들 내면에 있는 깨닫지 못한 자아를 뜻합니다. 그것을 ‘짐승’이라고 불렀던 것은 ‘짐승 beast’처럼 평화를 삼켜버릴 수 있는 불균형한 지도자들의 행동 가능성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불균형한 자들은 짐승의 기호를 지닐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과거로 돌아가 기독교의 계시록에서 채널 된 저작들을 연구했던 자들에게는 분명할 수 있지만... 이제 나는 여러분을 위해 계시를 합니다. 다가오는 시험의 실제적인 결과를 우주에 있는 어떤 실재도 예언할 수 없기 때문에 이 고대의 채널링은 고의적으로 혼란스럽고 모호하게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에게는 몇 가지 가능한 결말들이 있고 성경책은 지구의 마지막 시간에 대해 가능한 모든 시나리오를 과거 시점에서 담고 있습니다. 해석하기 어렵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고... ‘우주적 농담’ (‘농담’이라고 한 것은 인간의 핵은 이미 모든 것을 알고 있지만, 인간의 이원성으로 가려져 있기 때문에 모르고 있을 뿐이라는 점을 지적하는 것이다.)입니다.

 

666의 의미는 유령과 같은 (위장된) 9입니다. 숫자 9는 삼중의 6 속에 거꾸로 숨어 있고 지금 여러분 시간의 에너지를 나타냅니다. 이것은 균형, 힘, 그리고 사랑의 파동을 다룹니다. 그것은 또한 완성을 나타냅니다. 삼중의 6을 더하면 18이 되고 이것을 더하면 9가 됩니다. 결과로 나온 9를 부가 정보를 얻기 위해 숫자 3과 곱하면 27을 얻게 되는데, 이를 더하면 또한 9가 됩니다. 세 개의 6을 곱하면 216을 얻게 되는데, 이것을 더하면 9가 됩니다. 이 9는 균형을 이루어 남는 자들의 파동입니다. 666은 두려움의 숫자가 아닙니다. (두려워해야 할 숫자는 없다. 수는 중요한 정보를 주며, 놀라운 3 차원 도구[사람들이 지금 사용하고 있는 것은 2 차원일 뿐]이다. 숫자는 수학적이지만, 에너지를 표시한다.)

 

 

세 개의 6은 모두 다음과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각각의 6은 지구에서 사용되는 세 가지 ‘6 단위 수’ 산법을 나타냅니다. (1) 처음 6은 시간입니다. 이 6 단위 수는 지구의 회전에 의해 파생되었고, 본래의 발견이 있은 이후 여러분은 그것을 충실하게 사용해 왔습니다.

 

두 번째 6은 둥그런 지구의 물리적인 속성 때문에 발전된 360도의 자기 각도 법 magnetic compass system을 나타냅니다. 여기에는 45도가 8개가 있는데 이 45를 더하면 9가 됩니다. 더욱이 합해진 8개 각도는 각각 마주보는 각도의 수를 더해도 9가 됩니다. (360+180, 45+225, 90+270 등등) 왜 마주보는 각도를 더할까요? 만약 한 방향으로 계속 여행하면 결국 출발점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나온 길은 구를 돌아온 선이 됐습니다. 그러므로 한 방향성을 갖는 선의 의미는 양쪽의 자기적인 각도로 고찰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시작이나 끝이 없기 때문입니다.

 

(3) 마지막으로 6 단위 수는 중력입니다. 중력을 계산하고 조정할 수 있다면 중력이 6을 기본 단위로 한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머리에 악마의 수가 새겨진, 지상에서 어둠의 힘을 대표하는 유령 specter과 같은 인간적 실재에 대한 정보는 영이 전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목적을 위해 사람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적그리스도’라는 개념은 불균형적인 사람들이 마스터 예수의 위대한 사랑의 메시지들과 반대되는, 편견에 찬 에너지를 전할 것이라는 사실에서 나왔습니다.

 

 

‘마지막 시간’의 의미에 대해 과거에 지녔던 생각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기독교를 믿고 있다면, 나는 스승 예수에 대한 여러분의 관점을 계속 유지하여 완전한 사랑 속에서 안내를 청하기를 권하고 싶습니다. 사람이 만든 교리에 기초하지 말고, 신의 지혜에 기초해서 분별과 평화를 요청하고 기도하세요. 사랑이 여러분에게 올 것입니다. 여러분에게는 위험이 있습니다. 주의하지 않으면 사람들은 그러한 입장을 포기하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자신에게 익숙한 사랑의 힘을 청해서 그것을 사용하세요! 마지막 시간의 진정한 의미, 그리고 여러분이 해야 할 것에 대해 영(성령)으로부터 안내를 요청하세요. 최근 역사에서 ‘존스타운 사건’ (역주: 1978년 <인민사원> 신자의 집단 자살 사건)을 잘 살펴서 그것으로부터 배우세요.

 

 

내가 하고 있는 재배열은 모든 사람을 위해 사태를 확실하게 변화시킬 것입니다. 전에 말했던 것처럼 대중들을 위해 결정을 내리는 정부의 행동을 통해서 지구 사회는 변화될 것입니다. 경제가 균형을 이루고 있는 경제를 갖고 있는 국가들 대부분은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경제가 스스로 균형을 이룰 수 있으려면 상호 집단적인 동의와 정부 지도력에 대한 최소한의 신뢰 등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제거되면 붕괴가 일어나지요. 제 1 세계에 있는 사람들은 이에 대해 경각심을 가져야 합니다. 균형을 이룬 실재들이 권력으로 들어갈 것이지만, 경제적인 문제들에 용의주도해야 합니다. 이 변화 기간 동안 정부의 금융 시스템을 신뢰하지 마세요. 개인적인 금융 교환 수단을 가장 기본적인 형태로 바꾸세요. 할 수 있는 한 물물교환을 하고 화폐 제도에 지나치게 신뢰를 두지 마세요. 실제로 생존의 위험에 빠져 있다고 느끼지 않는다면 정부 체계에서 벗어나서 숨어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변화를 타면서 소수에 대한 관용과 사랑을 지니면서 다수의 이익을 위해 조직하고 고수해야 할 원칙들을 계속 유지하세요.

 

 

이러한 것을 제안하는 것은 앞으로 끔찍한 생존 시기가 온다거나 파국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좋은 뉴스도 있습니다. 나는 1989년에 도착해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어떤 변화를 일으키지도 않았는데 여러분은 이미 변화를 시작했습니다. 그 타이밍은 완벽했고, 여러분이 ‘약속한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진정한 신호입니다. 내가 처음으로 위치 이동을 하자, 여러분은 새로운 의식을 많이 보충해서 세계적으로 긍정적으로 반응했습니다. 우리는 이에 대해서 여러분을 축하합니다. 지구 수준에서 다음과 같은 것보다 더 큰 깨달음의 징표는 없습니다. (1) 인내를 위한 바램 (2) 평화를 위한 바램 (3) 1 번과 2 번 방식으로 성취한 모든 결과에 집착하지 않음.

 

내가 도착한 해에 들어 있는 9의 곱을 눈치 챘나요? 숨겨진 의미를 갖는 666은 그것을 예언했습니다. 분별력을 갖는 사람은 누구나 쉽게 여러분과 함께 나의 마지막 일을 시작하는 해 (역주: 1989년. 합하면 27. 다시 합하면 9이고, 666이 숨어 있는 해이다. 동서 냉전이 종식되면서, 공산 정권이 세계적으로 붕괴하고, 새로운 내전과 인종 전쟁이 벌어지기도 했다.)를 쉽게 골라낼 수 있었을 것이고,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불균형한 실재에 의해 단독으로 이루어진 것처럼 보이는 소규모의 세계적 전쟁 (역주: 리 캐롤에 따르면 이 지적은 코소보 전쟁에 대한 것이다.)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모든 국가가 즉시 여기에 관여해서 해결을 위한 대화를 나누었다는 의미에서 세계적입니다. 전투를 일으킨 실재는 새로운 조절을 깨닫지 못한 (불균형한) 인간의 비논리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는 이미 이루어진 변화에 민감하게, 모두가 볼 수 있도록 반응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수정해야 한다고 내가 말한 위험입니다. 그의 행동으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주기를 어떻게 끝내게 되었는지 살펴보세요. 이것이 바로 평화를 삼켜버리려는 ‘짐승’입니다. 이것이 내가 말한 ‘적-그리스도’ 에너지입니다.

 

여러분 개개인은 어떻게 이러한 과정에 제대로 머무를 수 있을까요? 다음과 같은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사랑의 연결

 

 

사랑은 권능(power: 힘, 에너지)입니다! 이 개념에 대한 여러분의 단어는 모호하고 빈약합니다. 지구의 언어에는 이 에너지에 대한 많은 말들이 있습니다. 사랑은 말이 아니라 일종의 느낌입니다. 그것은 일종의 에너지의 원천입니다! 그것은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부를 수도 있고, 끌 수도 켤 수도 있고, 저장할 수도 있고, 보낼 수도 있고, 여러 가지 용도로 그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이용 가능하며, 결코 여러분을 실패하지 않게 할 것입니다. 그것은 우주의 약속입니다! 그것은 물체를 꿰매는 실입니다. 지금은 이것을 알기 시작한 때이고... 우주적인(보편적인) 의미에서 지금은 진정 여러분의 때입니다! 여러분은 이 에너지의 원천을 사용하고 이해하도록 드디어 허락을 받았고, 그것을 얻었습니다!

 

 

그 힘의 의미를 이해하려면 사랑이라는 말 대신에 ‘신-근원’이라는 말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우리는 집단적이지만 에너지의 근원은 단일합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에너지인, 하나를 공유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익숙한 전기와 비슷합니다. 회로에서 공통 요소는 ‘접지 ground’라는 것을 항상 명심하세요. 회로의 목적, 또는 회로의 강도와 상관없이 그것은 되돌아오는 것이거나 공통성을 갖고 있고, 다중 시스템 안에 있는 하나입니다.

 

 

사랑 신-근원은 신을 부를 때 여러분이 받는 에너지입니다. 신의 힘을 특별한 말 또는 다른 방식으로 부르면 실재는 이 사랑 신-근원을 받습니다. 글자 그대로 사실이고 적절하게 반응이 올 것입니다. 그것은 호출을 정확하게 하면 적절하게 반응할 것입니다. 균형을 이룬 깨달은 개인들은 사랑 힘-근원을 호출하고 이에 집중하는 데에 매우 능숙합니다. 그들은 어둡고 저항이 있는 베일을 통과하는 통로처럼 항상 존재했습니다. 이 개인들은 대부분 여러 시대를 거쳐 오면서 종교적인 지도자들이었으며, 사랑을 삶의 기초로 삼고 이를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우주, 그리고 주변 사람들에 대한 정직한 사랑, 타인들의 과정과 카르마에 대해 인내했고, 이것이 균형을 이루게 하는 열쇠였습니다. ‘일이 일어나는 방식’에 대한 실제적인 지식은 중요하지 않았고, (그리고 여전히) 지금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인도, 중국, 시리아, 이스라엘 또는 다른 곳에 있었던 성인들은 미국 중부에서 개최되는 어떤 기독교 복음주의 모임처럼 에너지의 근원에 연결되었습니다.

 

 

왜 내가 이것을 말할까요? 근원은 단일하다는 것을 이해하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여러분의 앎은 이전과는 다릅니다. 나의 재배열 작업으로 여러분의 영적인 면은 고양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완벽하게 조율되어 있다는 것을 느낄 것이고 드디어 고향으로 가는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이것이 처음으로 드러내는 여러분 자신의 실재, 즉 신의 단편입니다. 결코 파괴될 수 없는, 모두가 알고 있는 이름을 지닌 단편, 그리고 결코 증가하거나 감소하지 않는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상상할 수 있나요?

 

 

 

변형

 

여러분은 지구를 치유하고 균형을 이루기 위해서 사랑 신-근원을 불러야 합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하면 반드시 여러 가지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에너지에 집중하기 위해서 같은 균형을 이루는 다른 사람들과 모일 필요가 있습니다. 방향을 알기 위해 명상을 하고, 필요한 에너지를 창조하기 위해서 (사랑의 근원에게) 기도하여 그 균형을 이루세요. 구조, 회원 자격, 그리고 비즈니스 제도를 세우느라 시간 낭비를 하지 마세요. 조직을 최소로 하고 일에 집중하세요! 이것이 중요합니다.

 

 

 

스승들

 

처음으로 균형을 이루는 사람들을 특별히 주의하세요. 나의 작업 때문에 많은 것이 일어날 것입니다. 새로운 사람들에게 그들이 누구이고, 마음의 평화를 어떻게 이룰 수 있고, 자기 자신인 실재의 인식을 통해서 어떻게 자신을 사랑할 수 있는지 가르치세요. 심리적 균형은 영적인 깨달음의 결과에서 올 것입니다. 여러분의 가르침 속에 여지를 남겨 두세요. 여러분의 지금 상태는 여러 해 동안 점차 분별한 결과이며, 새로운 자들은 모든 것을 곧바로 흡수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들은 사랑 때문에 새로운 의식으로 이끌려 왔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보편적인 ‘일의 작용 방식’을 그들에게 가르칠 필요는 없습니다. 그들에게 어떤 것도 강제하지 말고 평화에 머무르게 하세요. 그들은 충분히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훈련을 더 받기 위해서 여러분과 함께 남아서 변형을 위한 노력을 할 것입니다.

깨달은 자들은 새로운 조율의 메시지와 그 의미를 주기 때문입니다.

 

 

인간 과정의 인내를 가르치세요! 이것은 다른 것보다도 더 많이, 부정에서 긍정으로 변형을 창조할 것입니다. 인내는 사랑의 균형 결과입니다. 투명함을 유지하기 위해 인내하세요. 정보를 받고 있는 다른 스승들을 축하하고, 타인보다 여러분이 못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새로운 정보는 많은 사람들에게 동시적으로 일어날 것이며, 결코 독점적이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스승들이여, 여러분의 방편 tools은 오랜 동안 정확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주의 공식과 법칙으로 이루어진 예정된 시스템을 사용하는 자들은 차트를 조절해야 할 것입니다. 나는 앞으로 메시지에서 이에 대한 정보를 더 드리겠습니다. 또한 균형 잡힌 실재는 업보의 외피와 예정된 자기적 출생 임플란트 (역주: 크라이온은 환생 과정에서 지니고 있는 삶의 교훈이나 해결되지 않은 에너지를 탄생 시에 갖고 나온다는 것을 알려 주고 있다. 점성학이나 역학과 관계되는 지적이다.)를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이 새로운 힘은 중요하며, 자신의 길에 놓인 장애를 제거하고, 지구상에서 훨씬 더 오래 살려면 그것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치유

 

병자를 고치세요. 이것은 부정될 수 없으며, 여러 해 동안 여러분은 그것을 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금 치유를 하고 있지만, 다른 종교 지도자들이 이뤄냈던 결과를 여러분은 사랑 신-근원에게 요청하지 않고 있습니다. 권능을 보이세요! 모두를 위해서 그렇습니다. 기관의 균형을 이뤄 병자를 치유하세요. 사랑 신-근원은 적절하게 반응할 것입니다.

 

 

나는 이미 치유 과정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많은 정보를 파트너에게 주었지만, 기본적인 것은 이렇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일대일입니다. 여러분의 영적인 실재는 다른 실재와 영적인 수준에서 직접 소통해야 합니다. 카르마를 넘어서 이용 가능한 ‘행위의 창’을 사용할 것을 허락할 것인지에 대해서 투명하고 균형 잡힌 자로부터 육체적으로 불균형한 자에게 즉각적이고, 합당한 소통이 있을 것입니다.

 

 

적절하다면 불균형한 자는 육체의 균형을 이룰 것이고, 치유될 것입니다. 그것은 그처럼 단순합니다! 모든 것이 적절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누군가가 치유를 위해 여러분에게 올 것입니다. 왜냐면 지금이 바로 치유를 위한 때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의도한 대로 얻을 것입니다. 그들이 목적을 성취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힘을 지니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 모든 것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직 준비되지 않은 다른 자들이 올 것입니다. 그들에게는 병 상태에 머물러 있는 것도 포함해서 할 일이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것까지 꼭 알아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치유 과정에만 책임을 지세요. 치유가 실패한다고 해도 책임을 지지 마세요. 그것은 신의 일이고, 여러분의 일은 아닙니다.

여러분이 요구하는 것으로 치유를 제한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사랑 신-근원은 제한이 없습니다. 과거에는 없었던 물질을 창조할 수도 있고... 생물학적 논리적인 적용입니다. 그것들은 적절하고 과학적입니다. 물질의 변형에 대해 배우면 내 말을 이해할 것입니다. 오늘 여러분의 마법은 내일 일상사가 될 것입니다. 권능을 사용하세요.

 

 

 

재능의 경험

 

 

개인적인 수준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때에 사랑의 원천에 대한 ‘느낌’을 느끼거나 경험하는 것을 배우세요. 이것은 여러분의 새로운 권리입니다. 그것은 평화를 창조할 것이고, 여러분은 다가 올 것을 통과해야 할 것입니다. 아침에 깨어나면서부터 밤에 물러날 때까지 여러분은 언제나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에게 가치 있는 것입니다! 더 많은 시간을 사랑의 원천을 느끼는 데에 사용하면 우리의 정보를 위해, 가르침과 기도와 치유를 위해 명확한 통로가 될 것입니다.

 

 

사랑이라는 말은 ‘느낌’이라는 맥락에 어울립니다. 신의 사랑은 인간에게 새로운 느낌은 아닙니다. 그것은 성경의 고린도 전서 13 장에 예시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모든 필요를 돌봐 주는 사랑하는 부모의 느낌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조건 없이 사랑하는 친구 또는 짝의 느낌입니다. 그것은 구체적이고, 풍부합니다. 그것이 신의 사랑스러운 손입니다. 누군가는 그것을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일한 원천에서 오고 우주에서 독특합니다. 우리 모두가 갖고 있고, 개인적인 원천인 동시에 우리 모두의 재능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경험하면 우주로부터 오는 평안감과 따듯함을 느낄 뿐만 아니라, 우주의 집단적 실재들의 사랑과 찬미를 느낄 것입니다.

 

 

모든 자들은 여러분이 누구인지 알고 있고, 이 메시지를 읽고 의사소통에 대해 숙고하는 여러분의 인내를 축하합니다.

 

 

크라이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