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에게 보내는 편지'의 제목으로 쓴 글은 5 항목이 있고,

그 첫번째가  나와 같은 보통사람들에게 쓴 편지며
정신계의 지도자와 종교인들/  정치인들/  언론,방송인 판,검사 군,경찰들/  교육자와 역사학자들에게 보내는 각각의 편지가 있습니다.

그 내용은  금년5월 고 노무현 대통령님의 귀향 후,
'한국의 북소리'에 532, 533, 534, 546번의 글로 올려져 있기에..
지금은 '보통사람들에게 보내는 편지'로 작성한 내용만을 다시 한 번 올립니다. ^^    

--------------------------------------------------------------------------
  
    1)  나와 같은 보통사람들에게


안녕하세요.
인류역사를 통해 평범한 백성들은 대체로 고달픈 삶을 살아왔습니다.
오늘날은 모든 인간이 평등한 인격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는 가치관이 보편화되어서,  보통사람들이라 하면 물질적으로 큰 풍요를 누리고 있지 않거나, 사회적 지위가 특별하게 높지 않은 중산층 이하의 사람들을 가리키는 것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마도 전체 인구의 95% 이상이 보통사람으로 분류되지 않겠나 생각됩니다.

제가 처음으로 보통사람들에게 전하는 편지를 쓰게 된 것은,  인간이 지상에서의 삶을 시작한 이래.. 가장 힘들게 살아온 것이 힘없고 이렇다 할 특권이 없었던 일반 백성이었기 때문에, 저도 같은 부류에 속하는 입장에서 가지게 되는 친근감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어느 시대를 막론하고 일반 백성들은 춥고 배고프지 않기 위해 밤낮으로 걱정하고, 땀 흘려 일하고, 권력을 가진 지배자들의 그늘 아래서 많은 경우 겨우 입에 풀칠정도 하며 살아왔을 것입니다.  항상 힘들 수밖에 없었던 주된 이유는 지배계층의 그 끝을 알 수 없는 부귀영화를 향한 탐욕이었을 것이니,  우리들의 역사를 되돌아보면 권력자들이 부와 권력을 어느 수준 이상 쌓게 되면 더 큰 욕심이 발동하여 이웃 부족과 이웃 나라를 공격하여 타인과 타민족, 나라의 재산과 생명을 빼앗고 노예로 삼기도 하며  자신의 왕국을 끝없이 넓히는 데에 평생 애를 썼던 것을 모르는 이가 없을 것입니다.
역사상 여러 차례 전 세계를 정복하겠다는 야욕 때문에 세계정복전쟁이 있었고,  그로 인해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목숨과 재산을 빼앗기는 고통을 겪었습니다.

하기야 대부분 사람들의 심성이 비슷했을 것이었고, 약육강식의 정글법칙이 공평하게 적용되었을 것이니 누가 누구를 탓할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오로지 강한 힘이 법이고 정의(正義)가 되고, 약한 것이 죄며 불의(不義)로 규정되었을 뿐입니다!



**  인간 삶의 영적인 목적과 윤회의 법칙  **


제가 이번 생에서 “내가 누군가?”  “神은 있는가?”  “生과 死의 前과 後에는 무엇이 있는가?” 등에 의문을 가지고 한 우물을 파다보니 늦게나마 깨우친 바가 있고, 그러한 정보가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고,  힘든 삶을 살아가는 모든 사람에게 위로가 되고, 삶이 기쁨으로 전환될 수 있다는 것을 느끼고 알았기에..  지금 이렇게 글을 통해 여러분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인간은 윤회를 통해 반복되는 삶의 체험을 통해서 영적인 지혜와 경험을 넓혀나갑니다.  전생(前生)과 윤회(輪廻)의 개념은 동양에서는 오래 전부터 중요한 진실로서 인정되어 온 것이고, 서양에서도 예수가 살던 시기에도 있었던 개념이나 AD325년 그리스도교의 신앙선언서인 니케아신조(信條)[Nicene Creed]에서 윤회를 부정한 이후에 서양에서는 주로 부정되어온 개념입니다.
사람이 죽으면 살아서 지은 선행과 악행의 결과에 따라 천당과 지옥 중 어느 한 곳으로 가게 된다면 당연히 신의 대변인인 성직자의 지시에 얼마만큼 순종하고 잘 따르느냐?! 하는 것이 중요한 일이 됩니다.  성직자에게 밉게 보이거나 저주를 당하면 천당 가는 것은 포기해야 할 것입니다!



**  모든 인간은 우주를 창조한 근원의식의 단편이다.  **  


근원의식이란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神 또는 하나님의 다른 표현입니다.
모든 인간은 神의 분신이며, 神(하느님)과 인간의 관계는 인간인 부모와 자식 간의 관계와 꼭 같습니다.

비유적인 이야기를 하나 하겠습니다.
우리는 사람입니다.  여러분은 혹시나 원숭이들만 사는 나라나, 개들만 모여 사는 도시가 있다면 그곳에 가서 함께 이웃하여 같이 사시겠습니까?
아마도 어느 누구도 말도 통하지 않고, 지능지수도 현저히 차이가 나는 개나 원숭이와 한마을에 살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자기들끼리 따로 살아야지요!

인류사에 큰 족적을 남겼던 선각자 예수가 무어라 했습니까?!
“아버지여 저들을 용서하소서!”  “여러분은 내가 한 일을 할 수 있고, 나보다 더 큰 일도 할 수 있습니다!” (요한 13:12)  
예수가 한 이 말은 그 표현 그대로 진실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만든 자동차나 로봇이 여러분에게 “아버지! 또는 어머니!”라고 부르면 어떤 기분이겠습니까?!!

부모는 자신이 낳은 자식이 자기보다 더 위대해지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우리의 육신의 부모나 영적인 부모의 유전자를 그대로 이어받았기에,
우리의 육신의 부모보다 더욱 큰일도 할 수 있으며
우리의 영적인 부모를 대신하여 존재하는 모든 것을(우주, 별 등) 창조하는 창조자의 역할을 영원한 시간동안 해왔던 존재입니다!



**  지구는 새로운 에너지를 창조하기 위해 선택된 별  **


스스로 존재하던 신의 가족이 자유롭게 물질우주를 창조하며 진화와 확장을 계속하던 어느 시점에서,  예기치 않았던 정체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영(靈)- 神의 세계에서 물질우주를 창조하고 그 속으로 육화하여 놀던 신의 아이들이,
오랜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기억상실 상태로 들어서게 되었고, 희미하게 남아있던 고향에 대한 그리움은,  자신의 힘을 키우지 않으면  안 된다는 집착과 두려움으로 변형되었으며,
상대의 힘을 빼앗으려는 경쟁과 대결 상태로 서로 맞서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별과 별 사이의 전쟁으로 비화되었고, 드디어는 전 우주가 전쟁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최근 수 십 년 사이에 영화화된 ‘스타워즈’ 같은 영화는 이러한 상황을 보여주는 적절한 예(例)입니다.

수 백 만 년 간 계속된 우주전쟁으로 인하여 모두가 지치게 되었으며, 제한 없는 창조로 확장 진화하던 우주의 약동하는 생명력이 정체상태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지금까지 창조된 적이 없었던 새로운 에너지가 필요했기에...  전 우주에 걸쳐서 가장 경험이 많고, 강하고 용기 있는 신의 아이들(천사)을 찾는 소집령이 발표되었고, 이에 응답한 많은 노련한 천사들이 모여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지구라는 작은 별에서 새로운 에너지의 창조를 위한 작업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지구별에는 그동안 우주에서 창조되었고, 문제를 일으켰던 모든 에너지가 모아졌으며...
지구로 들어가게 된 천사들은 모두 자신이 그동안 체험하고 경험했던 모든 기억을 지우고, 그들의 천부적인 능력까지도 대부분 제한된 상태로 들어가야만 했습니다.
이것은 오늘날 문명사회에서 생활하던 도시인이 그들이 가지고 있는 지식과 정보, 경험에 대한 모든 기억을 지운 상태에서...  눈과 귀마저 가려지고 아무런 도구도 없이 무인도나 깊은 정글 속에 버려진 것과 같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지구에서의 새에너지 창조를 위해 자원한 천사들은 천사들 중에서도 최고의 경험과 능력을 가졌던 존재였으며,  존재하는 모든 것을 위한 이들의 헌신적인 봉사행위는  뒤에 남아서 이들을 바라보며 지원해 온 이들의 가족 형제들 모두를 위한 위대한 희생이었습니다.

영겁의 시간동안 윤회와 환생을 반복하며 지구에 머물러온 이들 자원한 천사들의 피나는 노력의 결과로, 드디어 2000년을 전 후 한 시기에 결실을 보게 되었으며,
지구에서 창조된 새에너지는 지금 우주의 중심으로부터 전 우주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이 위대한 희생과 봉사에 자원했던 천사들이란 바로 이 시대에 지상에 살고 있는 여러분입니다.
만약 지구에서의 새에너지 창조계획이 실패하였다면, 노스트라다무스가 예언했던 1999년의 지구멸망 가능성이 실현될 수 있었으나,  지구는 이러한 위험지점을 뛰어 넘었으며..
지금은 오랜 시간 자신의 모든 기억과 능력을 상실한 채 처절한 고난의 삶을 반복하여 온 이들 위대한 인간천사들이 서서히 자신의 기억과 능력을 회복하는 중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 천상의 모든 가족들과 외계 세계의 가족들이 혼신의 힘을 다해 우리를 지원하는 메시지와 에너지를 쏟아 붓고 있으며, 감사와 기쁨의 눈물을 흘리며 다시 기억을 되찾을 가족과의 재회를 위해 모두가 서서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  제한된 의식에서 완전의식으로의 전환  **


오랜 시간 제한된 의식상태에서  두려움과 추위에 떨어왔던 인류는, 지금 현재 완전의식과 기억회복을 향한 첫걸음을 떼기 시작했으나,  아직 대부분의 인류는 심각한 기억상실과 깊은 잠 속에서 아직 잠들어 있는 상태입니다.
지금 이러한 상황을 가능한 한 정확히 설명하기 위해 애를 쓰고 있는 저(필자)도 이제 겨우 희미하게 전체그림의 윤곽을 파악하고 가슴 깊은 곳에서 되살아나고 있는 내면의 외침소리를 조금 먼저 듣기 시작했을 뿐,  아직 제한된 의식 속에 많은 부분이 머물러 있는 것은 여러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지금 저와 비슷한 수준에서 기억을 회복하고 있는 인간 가족은 약 100만 명 정도인 것으로 짐작되며...  지금부터 우리 모두가 서로를 도와가며 다시 예전에 우리가 가지고 있었던 모든 체험의 기억과 창조자로서의 능력을 되찾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가파른 오르막길은 이미 넘어섰으며,
우리 모두의 DNA 안에 기록되어진 모든 우리의 경험과 잊혀진 과거에 대한 기억은 다시 활성화되기 시작했고,  이제는 하루하루 우리의 회복속도에 가속도가 붙어 나갈 것입니다.

우리의 성공을 기뻐하며 감사의 눈물을 흘리며 기다리고 있는 지구 밖의 모든 가족들을 곧 다시 만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