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와 지구의 역사 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Written by Anu/Jelaila (from : http://www.ageoflight.net)

Quoted from the Book "We Are The Nibiruans"

(책구입은 www.nibiruancouncil.com에서)

 

 

 

1. 니비루 위원회 멤버들 Nibiruan Council Members

 

 

9차원 아비뇽의 왕실 Royal House of Avyon

 

아멜리우스 계보 Amelius Line의 아비뇽 왕실 Royal House of Avyon은 인간의 원래 탄생지인 아비뇽의 라이라 행성 Lyran planet of Avyon으로부터 왔다. 12차원의 아홉의 위원회 Council of Nine의 일원인 사난다 Sananda(예수)는 아멜리우스 계보의 선조 Founding Father였다. 아홉의 위원회가 (사자인들 Felines과 조인(鳥人)들 Carians의 도움을 받아) 우리 우주의 건축을 마쳤을 때, 그들은 또 다른 사자인과 조인의 그룹에게 여기 와서 우리 우주를 위한 “게임 The Game”을 설치하고 감독해줄 것을 요청했다.

 

선택된 게임은 양극성 통합 Polarity Integration이었다. 90의 사자인들과 조인들이 그 일을 수행하기 위해 도착했다. 그 90이 9차원에서 아멜리우스 계보 Amelius Line(사자인들)와 루시퍼 계보 Lucifer Lines(조인들)로 태어났다. 90의 멤버의 모두가 나중에, 9차원 니비루 위원회 Nibiruan Council가 은하연합 Galactic Federation의 일부로 구성되었을 때, 9차원 니비루 위원회로 알려지게 되었다. 9차원 이하의 위원회 멤버들은 90의 원래 선조들의 측면들이고, 그들 자신의 권리에서 개인들이다. 명확성과 간결성을 위해, 이 책에서 얘기된 멤버들만이 아래 언급되어 있다.

 

데빈 Devin - 9차원 아비뇽 가의 가장이며, 제라일라의 형제이자, 남편. 아누 Anu의 6차원적 측면의 상위영혼.

 

제라일라 Jelaila - 9차원 아비뇽 가의 어머니이며, 데빈의 매제이자, 아내. 6차원적 측면인 닌허사그 Ninhursag의 상위영혼이고, 현재 죠슬린 Joscelyn의 몸속(워크인 walk-in)에 있는 3차원적 측면인 죠슬린 켈리 Joscelyn Kelly(채널/저자)의 상위영혼.

 

사타인 Satain - 데빈과 제라일라의 9차원적 아들. 현재 니비루 Nibiru의 통치자인 4차원적 측면인 말덕 Marduk의 상위영혼.

 

카반타이 Kavantai - 데빈과 제라일라의 9차원적 형제이며, 샬란드라이 Shalandrai의 형제이자, 남편. 현재 니비루의 부선장인 4차원적 측면인, 말덕의 아들의 상위영혼이고, 3차원적 측면인 배리 코니콥 Barrie Konicov의 상위영혼.

 

샬란드라이 Shalandrai - 9차원의 데빈, 제라일라, 제하일라 Jehaila의 매제. 카반타이의 매제이자, 아내. 6차원적 측면인 엔릴 Enlil의 상위영혼이고, 3차원적 측면인 스잔 코니콥 Susanne Konicov의 상위영혼.

코니콥 Konicov은 유다 가 House of Judah의 족장 계보의 이름들 중 하나이다.

 

 

6차원적 아비뇽의 왕실

 

아누 Anu - 니비루 Nibiru의 이전 통치자. 은하연합의 6차원적 니비루위원회의 수뇌. 닌허사그, 엔키, 엔릴의 아버지. 말덕의 할아버지. 데빈의 6차원적 측면.

 

닌허사그 Ninhursag - 사자인/조인 아내 라이숀드라 Rayshondra에게서 난 아누의 딸. 지구 임무 Earth Mission의 수석 의료 장교. 제라일라의 6차원적 측면. 엔키와 함께 인류의 공동창조자.

 

엔릴 Enlil - 아누의 배다른 매제인 안투 Antu에게서 난 아누의 아들. 하늘(니비루)과 땅(지구)의 왕자. 엔키와 닌허사그의 배다른 형제. 니비루와 지구의 왕권의 직계 상속자(말덕이 무력으로 권좌를 빼앗기 전).

 

엔키 Enki - 지구의 드레곤 여왕 Dragon Queen인 드라민 Dramin에게서 난 아누의 아들. 엔릴과 닌허사그의 배다른 형제. 9차원적 제호바 Jehovah (제하이아 Jehaia)의 6차원적 측면. 담키나 Damkina(닌키 Ninki)의 형제이자, 남편. 닌허사그와 함께 인류의 공동창조자. 이집트의 통치자 프타 Ptah로 알려져 있다.

 

니널타 Ninurta - 배다른 매제 닌허사그에게서 난 엔릴의 아들. 아누의 손자.

 

아다드 Adad - 본처 닌릴 Ninlil에게서 난 엔릴의 아들. 아누의 손자.

 

난나르 Nannar - 본처에게서 난 엔릴의 아들. 아누의 손자

 

이나나 Inanna - 본처 닌갈 Ningal에게서 난 난나르의 딸. 에레쉬키갈 Ereshkigal의 배다른 매제. 아누의 증손녀.

 

닌기쉬지다 Ningishzidda/ 토스 Thoth - 에레쉬키갈이 난 엔키의 아들. 아누의 손자. 또한 케찰코아틀 Quetzalcoatl로 알려져 있다.

 

에레쉬키갈 Ereshkigal - 스네이크 공주 Snake princess 이드 Id에게서 난 난나르의 딸. 네르갈 Nergal의 아내이자, 이나나의 배다른 자매.

 

네르갈 Nergal - 엔키의 아들. 지하세계(아프리카의 광산들)의 군주이자, 에레쉬키갈의 남편.

 

두무지 Dumuzi - 난나르의 아들이며, 이나나의 형제이자 남편.

 

 

4차원적 아비뇽의 왕실

 

말덕 Marduk - 드레곤 공주, 담키나 Damkina(닌키 Ninki)에게서 난 엔키의 아들. 사타인 Satain의 4차원적 측면. 검은 세력들 Dark forces의 지도자. 현재 니비루와 지구의 통치자.

 

나부 Nabu - 현재 니비루에 있는 말덕의 아들. 아누의 증손자. 데빈의 형제인 카반타이의 4차원적 측면.

 

 

 

2, 아누가 말하다 Anu Speaks ... 서문 Introduction

 

사랑하는 지구의 인류여, 당신들에게 인사드립니다. 나는 당신들의 부모 인종인 플레야데스인들 Pleaidians의 아누 Anu이며, 보다 구체적으로는, 플레야데스의 전투스타/행성인 니비루 Nibiru의 니비루인들의 아누 Anu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우주에서 혼자가 아니며, 실로 당신들을 사랑하고 당신들을 주시해온 한 인종의 존재들을 가지고 있다는 깨달음으로 당신들을 열기 위해 당신들 우주와 행성의 역사를 나누려고 합니다.

내가 당신들과 나누는 것은 하나의 개요이며, 일종의 본 줄거리가 될 것입니다. 나는 제라일라[현재 죠슬린의 몸으로 워크인 한 이 책의 채널이며 저자]가 연구하게 내가 지도했던 정보로부터 그것을 한데 엮었습니다. 우리들, 당신들의 부모 인종이 당신들에게 남겨놓은 성서에는 “모든 것을 증명하라”는 구절이 있으며, 이 구절은 무엇보다도 확실히 내가 나누게 될 당신들의 역사에 해당됩니다. 이야기의 어느 지점에서 나는 제라일라가 당신들에게 책 제목들과 저자들을 주게 할 것인데, 나는 당신들이 스스로 연구할 것을 촉구합니다. 이것이 당신이 자신에게 그것을 증명할 수 있는 유일한 방식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선조들인 나 자신과 나의 국민에 대해 다소 설명함으로써 시작하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들 행성의 역사의 수메르, 이집트, 바빌로니아 신들에 관한 많은 우수한 책들에서 아누 Anu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는 라이라 Lyra의 순수 혈통을 지닌 한 플레야데스인이며, 이비뇽의 왕실의 한 멤버입니다. 왕실 Royal이란 단순히, 우리가 우리 선조이고, 사난다 Sananda의 한 측면인 아멜리우스 Amelius가 인간의 원형을 위한 순수한 DNA 가닥을 유지하기 위해 만든 합의를 지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종으로서 우리는 키가 큰데, 보통 9-11피트(2.7-3.3m)입니다. 우리는 금발이나, 백금색[은빛보다 약간 푸르스름한 회색빛]의 금발, 푸른 눈, 흰색 피부를 가졌으며, 나는 개인적으로 9피트 11인치의 키에 백금색 금발과 푸른 눈을 가졌습니다. 라이라의 인간들은 모두 원래의 백금색 금발과 푸른 눈과 흰색 피부를 가졌습니다. 우리의 몸과 머리의 금색 빛깔은 일부 사람들이 고양이인들 Felines로 부르는 사자인들과 lion people의 교배로 소개되었습니다.

 

나의 선조들은 라이라 성운 Lyran constellation의 베가 태양계 Vega system에 있는 아비뇽 행성 planet Avyon으로부터 왔습니다. 파운더 Frounder[창시자]들와 우주적 영적 히라키 Universal Spieitual Hierarchy의 명령에 따라, 인간 종들이 사자인들 Felines에 의해 처음으로 심어지고 진화된 곳이 아비뇽에서였습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 우주의 아홉의 파운더들 Founders 중 하나인 사난다 Sananda가 아멜리우스 Amelius를 창조하기 위해, 그 자신을 단편화했던 곳입니다. 아멜리우스는 아비뇽에서 최초의 인간의 최초의 영혼이었습니다. 그의 가계는 아멜리우스 계보, 즉 아비뇽의 왕실 계보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아비뇽의 왕실은 당신들 시간으로 수백만 년 전에 플레야데스로 옮겨가 정착했습니다. 은하수 은하계 Milky Way Galaxy 안의 다른 별 집단에 비교할 때, 플레야데스는 일부 가장 새로운 행성들과 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족의 족장인 데빈 Devin에 이끌려 우리의 선조들은 본래 행성인 라이라의 아비뇽이 거주가 불가능해지자, 우리 우주의 아홉의 파운드들에게서 그들의 새로운 집으로 플레야데스를 부여받았습니다.

 

우리는 독립적인 민족의 한 종입니다. 이것은 과거에는 항상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니비루의 창조가 있기 전, 우리는 여성적 성질들만을 표현했던 한 민족이었습니다. 니비루에 살기 시작한 이래, 우리는 남성적 면을 체험하고 있으며, 그것은 우리들에게 독립을 주었습니다. 한 인종으로서 우리는 두 성질의 균형, 말하자면 통합점을 찾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제 당신들에게 니비루 그 자체에 대한 정보를 주고 싶습니다.

 

니비루 Nibiru는 아름답고 붉은,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행성입니다. 우리의 역장 forcefield의 금빛이 붉은 빛을 줍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사는 것처럼 행성의 표면이 아닌, 행성의 안쪽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 행성의 외부는 당신들 행성에서 찾을 수 없는 금속 같은 물질로 씌어져 있습니다. 우리의 행성/배의 외부 주변의 보호 역장들은 이집트를 포함하여 당신들의 과거 문명들에서 많이 언급된 밝은 광도를 줍니다. 그들은 니비루를 “가로지르는 빛나는 별”로 불렀습니다. 우리 행성 주변의 고리들은 공간으로 움직이는 추진시스템의 일부이며, 한층 더 니비루를 밝게 해줍니다.

 

니비루는 은하연합 Galactic Federation에 의해 평화유지 전투스타 battlestar행성으로서 창조되었습니다. 그 목적은 우리 은하계 안의 행성들에 있는 많은 다양한 문명들 사이의 조화를 촉진하기 위한 것입니다. 플레야데스는 오래 전에 고향 기지 home base인 베가 태양계를 대신해, 현재 우리 은하계에 있는 모든 인간 문명들의 본 기지입니다.

 

니비루는 지구보다 약 네 배나 큽니다. 그것은 많은 인종들과 많은 존재의 종들이 비교적 조화 속에서, 세대에서 세대로, 공존할 수 있는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는 지구에서와 같이, 아름다운 호수들, 바다들, 대양들, 산들, 그리고 계곡들이 있습니다. 모든 상상할 수 있는 종류의 나무들과 식물들이 풍성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니비루는 우리의 최초의 고향 행성인 아비뇽을 닮게 창조되었습니다.

 

아비뇽은 두개의 태양과, 그것을 아열대의 낙원으로 만든 하나의 천공 firmament을 가졌습니다. 비록 우리의 행성/배 안쪽의 빛이 인공적이지만, 니비루는 여전히 울창한 녹색의 낙원입니다. 그것은 낮과 밤을, 밤하늘에는 별들의 천공을 가지게 시뮬레이트 simulate되어 있습니다. 지구상의 대부분의 식물들은 우리의 광범위한 실험실들에서 개발되었고, 니비루에서 번성했던 종자들로부터 왔습니다. 우리들 역시 당신들 같이 도시들과 소도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평화유지 전투스타이므로, 우리는 방어 함들과 탐험용 왕복선들의 수용과 유지를 위한 방대한 지역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텔레비전 쇼인 '스타 트렉 Star Trek'의 스타쉽 엔터프라이즈 Starship Enterprise는 임무와 목적에 있어 니비루의 그것과 매우 비슷합니다.

영적 수준에서 니비루는 우리들, 여성적으로 편향된 플레야데스인들에게 부정성 negativity을 체험하기 위한 하나의 방식을 제공했습니다. 식민지들을 방어해야 했으므로, 우리는 부정과 대결했으며, 따라서 그 근저의 두려움의 뿌리를 체험하고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하나의 인종으로서 우리는 부정의 결핍으로 인해 정체되어 있었습니다. 부정은 영적 성장에 있어 매우 유용한 목적에 봉사합니다. 우리들 행성에서는 부정이 없었으므로, 우리는 성장이 없었습니다. 우리들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니비루의 창조였습니다.

 

니비루는 우주에서 가장 진보된 기술을 웅장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나는 어린아이였을 때, 그것이 완공되었던 그 위대한 날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때 많은 팡파르, 축연, 축하가 있었습니다. 니비루는 하나의 전투스타 그 이상이었습니다. 그것은 영적 성장을 위한 우리들의 앞으로의 탐구의 물리적 표상이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들의 새 집이었습니다. 니비루의 출발은 볼만한 장관이었습니다.

 

나의 조상인 니에스타 Niestda는 니비루의 최초의 선장/통치자였습니다. 17세대가 지난 후, 나의 배다른 형제인 알라루 Alalu가 은하연합의 니비루 위원회에 의해 사임할 것을 요청 받은 후, 니비루의 통치권이 내게 주어졌습니다. 그는 내 아버지의 임종시에 통치권을 잡았고, 숭고하게 봉사했습니다. 그는 좋은 사령관이었으나, 더 이상 국민의 필요성과 당시 직책의 필요성을 충족시킬 수 없었습니다.

 

알라루는 파충류인들 과의 전투 동안 아내와 딸을 잃었습니다. 그는 떠날 필요를 느꼈습니다. 알라루는 금을 찾기 위해 지구로 보내졌습니다. 는 그런 종류의 여행을 즐겼으며, 그것은 아내와 자식의 죽음으로부터 그가 회복되는 것을 도왔습니다. 내가 대 전투에서 그로부터 통치권을 빼앗았다고 씌어진 것을 알고 있습니다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나의 손자 말덕 Marduk의 소행이었습니다. 말덕은 그가 통치자/사령관이 된 후, 모든 씌어진 기록들을 바꾸었습니다.

 

나는 말덕 Marduk이 당신들 해로 기원전 2200년경에 강제로 통치권을 뺏기까지 니비루의 통치자였습니다. 나는 48만 년 전 당신들 행성으로 오기 전에, 나의 통치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지금 하나의 플레야데스 모선에 은퇴하고 있으며, 나의 매제이자 아내인 안투 Antu, 나의 딸인 닌허사그 Ninhursag, 나의 아들들인 엔릴 Enlil과 엔키 Enki, 그리고 한 무리의 다른 가족 멤버들과 함께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당신들 행성인 토성 근처의 한 궤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거기에 우리는 광범위한 실험 시설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니비루와 다른 행성들, 그리고 은하계들로부터 온 많은 존재들이 이 플레야데스 모선에 타고 있으며, 그들은 지구와 그 국민의 신성한 계획 Divine Plan의 달성에 활동적으로 관여하고 있습니다. 이들 많은 이들이 지구상의 별의 자손들 starseeds의 다른, 혹은 외계의 부모들입니다. 또한 별의 자손들과 워크인들 walk-ins의 부모 인종들의 대표자들이 그들의 지구상에 태어난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이 배에 타고 있습니다.

 

지구상의 우리의 사람들을 통해 당신들과 일하는 것은 매우 흥분됩니다. 그들은 은하연합의 니비루 위원회의 대사들로서, 또한 아비뇽인 으로서 알려져 있습니다. 3차원 현실의 당신들의 마지막 드라마의 끝나는 시간 속에 우리가 가져오는 도움의 좋은 뉴스와, 당신들의 부모들에 대한 말을 전하고 있는 많은 사자들이 당신들 한 가운데 태어나 있습니다.

 

곧 당신들은 이 대 드라마를 끝내고 5차원적 현실로 들어가서 우리들과 다시 합류할 터인데, 대부분의 우리들이 5차원과 그 이상의 차원들에서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니비루는 이 시간에 4차원적입니다. 플레야데스 모선 위에 있는 우리들은 6차원에서 9차원 사이에 있으며, 이 시간에 태어나 있습니다.

 

나는 은하연합의 니비루 위원회의 6차원적 구역의 수뇌입니다. 이 시간의 우리의 주 과업은 “DNA 재암호화 Recoding와 재결합 Reconnection”으로 우리가 부르는 과정에서 인류를 돕는 것이며, 또한 우리는 당신들 우주와 행성의 역사를 제공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지구의 영적 히라키 Spiritual Hierarchy의 크리스토스 사무국 Christos Office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잠시 후, 후자에 대해 좀 더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니비루 위원회는 상당히 방대하고 다층적이며, 우리 태양계의 지구와 다른 행성들에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은하계들과 별 시스템들로부터 온 존재들과 함께 일합니다.

 

우리는 현재 우리의 지도자 인종 mentor race인 시리우스 A의 사자인들 Felines과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 Christos Sirians과 연맹을 맺고 있습니다. 그것은 시리우스/플레야데스 연맹 Sirian/ Pleaidian Alliance으로 불립니다. 함께 우리는 DNA 재암호화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들을 돌보면서 당신들의 역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자인 들은 당신들의 에스트랄 몸으로부터 DNA 이식물 implant을 제거하고, 당신들 에스트랄 체의 12 DNA 가닥들을 당신들의 내분비선계로 융합함으로써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 들은 재 암호화 과정을 포용할 준비가 된 지구상의 사람들에게 우리가 도달하도록 돕기 위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그 개인들의 가이드들과 함께 일하면서, 그 과정에 대한 준비로 맑게 하고 깨끗해지도록 그들을 촉구합니다.

 

이제 나는 당신들 우주의 역사를 나누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여행에 당신들을 데려가고 싶습니다.

 

 

 

3 아누 계속하다 ... 우주적 역사

 

나는 우주가 어떻게 설치되었고, 운영되었는지에 대한 간략한 개관으로 이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우리의 우주는 많은 은하계들, 별들, 행성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적 히라키들 Spiritual Hierarchies은 이 모든 것을 감독합니다. 많은 다른 히라키들이 있습니다. 우주적 히라키는 큰 기업의 이사회와 같습니다. 다른 히라키들이 다른 은하계들을 감독합니다. 또한 다른 히라키들이 성운들과 별 시스템들을 감독하며, 그 다음에는 개별 행성들과 별들을 감독하는 히라키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행성적 히라키들 Planetary Hierarchies입니다.

 

모든 히라키들은 천사적 영역들에서 봉사하기를 선택한 영혼들로 구성됩니다. 비록 천사는 아니지만, 지구의 상속자들인 에테르 시리우스인들 Etheric Sirians의 수뇌가 된 이래, 아멜리우스 Amelius/ 사난다 Sananda는 당신들의 행성의 영적 히라키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종류의 히라키가 다른 영혼 그룹들의 신성한 계획 Divine Plan을 감독합니다. 이것은 다음에 논의할 것입니다.

 

 

영혼들 Souls

 

두 종류의 영혼들이 있는데, 태어나 있는 영혼들과 태어나 있지 않은 영혼들입니다. 태어나 있지 않은 자들은 천사들 angels로 부릅니다. 태어나 있는 자들은 육체적 존재들로 부릅니다. 모든 영혼들은 신성한 창조자 Divine Creator 혹은 많은 당신들이 신 God으로 부르는 것의 신성한 단편들입니다. 천사들은 나머지 우리들과 같이 배우고 진화하는데, 단지 다른 방식으로 그것을 할 뿐입니다. 그들은 영적 히라키들의 멤버들로서 육체적 존재들에 대한 봉사와 지도를 통해 진화합니다. 육체적 존재들은 서로서로에게 봉사하는 배움을 통해 진화합니다.

따라서 본질적으로 모든 영혼들은 서로서로에 대한 봉사를 통해 진화합니다. 봉사는 조건 없는 사랑의 동의어이고, 서로서로에 대한 조건 없는 사랑이 우리 모두가 달성하기 위해 애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영혼 그룹들 Soul Groups

 

영혼들은 진화를 위해 그들이 선호하는 것(천사 혹은 육체적 존재)과 그들의 진화 단계에 따라 그룹들로 나누어집니다. 육체적 존재들을 그룹으로 나누는 것은 그들과 신성한 계획을 운영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영혼들은 진화하면서 그룹들을 들어갔다 나왔다 합니다. 일부 영혼들은 다른 영혼들보다 빨리 진화합니다.

 

 

영혼 무리들 Soul Clusters

 

영혼 무리들은 더 큰 영혼 그룹들 안에 있는 무리들입니다. 무리는 '충동적임'이나 '이기적임'과 같은 특정 교훈에 대해 배우기 위해 한데 모인 15 정도의 영혼들로 구성됩니다. 일단 교훈이 배워지면, 영혼들은 다른 교훈들을 배우기 위해 다른 무리들로 갑니다. 각각의 영혼 무리들에게는 그들의 육체적 존재 동안과, 나중에 그들이 영으로 돌아올 때를 돕기 위해 가이드들이 붙어있습니다.

 

 

지구의 영혼 그룹들 Earth's Soul Groups

 

이 시기에 지구를 사용하고 있는 매우 큰 영혼 그룹이 있는데, 그들은 지구 시리우스인들 Earth Sirians입니다. 이 특별한 영혼 그룹은 2가닥 DNA의 육체가 창조된 바로 그들입니다. 이 시기에 지구상의 모든 영혼들은 행성적 기원에 상관없이 2가닥 DNA의 용기를 사용합니다. 지구상에는 또한 다른 많은 작은 영혼 그룹들이 있습니다. 별의 자손들 starsees과 워크인들 walk-ins이 일부 이들 작은 그룹들을 형성합니다. 이제 대 신성한 계획 Great Divine Plan을 살펴봅시다.

 

 

 

4. 아누 계속하다 ... 대 신성한 계획 The Great Divine Plan

 

 

우리 우주에 있는 모든 것은 신성한 창조자 Divine Creator의 일부입니다. 간결성을 위해 내가 그 He라고 지칭할 신성한 창조자 Divine Creator는 절대적으로 최고와 완벽한 상태 속에 있었으며, 시간이 지난 후 이것은 상당히 따분해졌습니다. 따라서 신성한 창조자는 그 자신 Himself을 더 많이 체험하기를 원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 그 He는 그 자신 Himself을 많은 조각들로 단편화해야만 했으며, 그 He는 그것을 했습니다.

 

그 He는 그 자신 Himself을 수천의 작은 신성한 창조자들로 단편화했습니다. 각각이 그 자신 Himself의 복사판이었고, 그He는 그들을 제일-근원 영혼들 First-Source Souls이라고 불렀습니다. 각각이 창조하고, 실현하고, 사유하고, 모든 종류의 감정을 느끼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본질적으로 그들은 그 자신 Himself과 똑 같은 신들 Gods이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태어난 신들인 것과 같이, 당신들이 태어난 신들이라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당신들 각각은 나 자신과 다른 모든 이와 같이, 신성한 창조자 Divine Creator의 한 조각입니다. 우리들 각자는 동등한데, 우리는 사유, 창조, 등등의 똑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우리의 힘 power을 가지고 우리가 한 것이며, 우리가 불평등한 느낌을 가져오는 것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 가입니다.

 

이들 새로운 제일-근원 영혼들은 진화의 두 길로, 즉 천사와 육체적 존재로 나뉘어졌습니다. 육체적 존재들은 진화를 해갈 12차원을 가지며, 천사들은 그들의 진화 과정으로 일곱 영역을 가집니다.

 

천사들과 육체적 존재들은 서로가 없이는 진화할 수 없으며, 그것은 그들이 모든 이들의 진화를 위해 함께 일해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육화의 차원들 Incarnate Dimensions

 

12/11/10차원 게임 감독자들 Came Overseers

9차원 게임 플레이어들 Game Players

8차원

7차원

6차원 사자인 Felines/ 조인들 Carians

5차원

4차원 에스트랄 Estral

3차원지구

2차원 동물들 Animal

1차원 식물들과 광물들 Plants & Minerals

 

 

천사의 영역들 Angelic Realms

(게임 감독자들과 플레이어들을 도움)

 

7. 지고의 우주적 히라키들 Supra Universal Hierarchies

6. 우주적 히라키들 Universal Hierarchies

5. 은하적 히라키들 Galactic Hierarchies

4. 성운 히라키들 Constellations Hierarchies

3. 별 시스템 히라키들 Star Systems Hierarchies

2. 태양계 히라키들 Solar Hierarchies

1. 행성적 히라키들 Planetary Hierarchies

 

 

진화하기 위해 영혼들은 성장을 만들게 될 무언가를 체험할 필요가 있었으며, 따라서 신성한 창조자 Divine Creator는 게임들을 창조했는데, 주 게임이 양극성 통합 Polarity Integration으로 부르는 것이었습니다. 게임은 빛 Light과 어둠 Dark의 역할들의 창조를 필요로 했습니다. 그 과제는 각각의 모든 측면들을 체험하고, 그 둘을 통합하는 것을 배우는 양극성 통합이었습니다. 하나의 영혼이 이것을 일단 달성하면, 그 영혼은 신성한 창조자와 재결합하게 될 것입니다.

 

신성한 창조자는 또한 양극성 통합을 달성하기 위해 하나의 공식 혹은 도구를 포함시켰습니다. 그 공식은 13차원적 연민의 공식 Formula of Compassion으로 부릅니다. 신성한 창조자는 사랑의 실재이므로, 그 과제는 그들이 현재 맡고 있는 역할에 상관없이, 모든 존재들에 대한 조건 없는 사랑과 연민을 배우는 것이었습니다. 이 공식은 그들의 행성적 게임의 마지막 장 바로 전에 모든 영혼들에게 주어질 것이었습니다. 그 공식은 행성 위의 모든 영혼들에게 사용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몸으로부터 부정적 감정들을 영구히 방출하는데 사용될 것이고, 그리하여 그들을 가볍게 만들 것입니다. 충분한 영혼들이 이 과업을 끝내면, 그 행성은 다음 차원으로 전환할 것이고, 따라서 그들의 앞이나 뒤에 있는 모든 다른 행성들을 신성한 창조자와의 재결합으로 한 단계 가깝게 전환시킵니다.

 

다음으로 신성한 계획들 Divine Plans의 창조가 왔습니다. 각각의 우주, 은하계, 별, 행성, 영혼은 신성한 계획을 가졌으며, 히라키들에 있는 천사들이 그들 모두를 감독했습니다. 천사들 또한 자신들의 신성한 계획들을 가졌습니다. 당신들은 진화를 위한 개인적인 신성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또한 동시에 당신의 영혼 그룹, 당신의 행성, 당신의 은하계, 당신의 우주의 신성한 계획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 우주의 신성한 계획 Our Universal Divine Plan

 

우리 우주의 신성한 계획은 새로이 조직된 우주적 영적 히라키 Universal Spiritual Hierarchy와 게임 공학자들 Game Engineer인 90의 사자인과 조인들과 함께, 파운더들 Founders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파운더들 Founders은 한데 뭉친 제일-근원 영혼들의 작은 그룹이었습니다. 그들은 당신들 행성의 많은 이들에 의해 아홉의 위원회 Council of Nine로 불립니다.

 

파운더들 Founders은 그들의 곧 창조될 우주를 위한 선택의 게임으로서 신성한 창조자의 양극성 통합 게임 Polarity Integration Game을 선택했습니다. 파운더들은 같은 게임을 이미 끝낸 다른 우주로부터 온 존재들의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이들이 사자인들 Felines과 조인들 Carians이었습니다.

그들의 우주에서 사자인들은 빛을 대표했고, 조인들을 어둠을 대표했습니다. 그들은 우주를 건축하고, 영혼들을 위한 육체적 용기를 포함한 생명형태들을 창조하고, 행성들과 별들에 이식해줄 것을 요청 받았습니다. 스타게이트들, 차원들, 포탈들, 그리드들이 또한 창조될 필요가 있었습니다.

사자인 우주건축공학자들 Feline Universal Construction Engineers이 행성들을 창조했고, 사자인 유전공학자들 Feline Genetic Engineers이 생명형태들을 창조했으며, 반면 조인 자기공학자들 Carian Magnetic Engineers은 스타게이트들, 차원들, 포탈들, 그리드들을 맡았습니다.

 

게임을 위해 창조된 두 주요 인종들이 인간들 Humans과 파충류들 Reptiles이었습니다. 인간들은 사자인들의 모습으로 창조되었고, 파충류들은 조인의 모습으로 창조되었습니다.

 

건축이 끝난 후, 파운드들은 또 다른 사자인과 조인들의 그룹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이번에는 게임 그 자체를 설치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들이 게임 공학자들 Game Engineers이었고, 요청에 응한 90명이 있었습니다.

 

파운드들은 90명의 게임 공학자들과 회의들을 마련했으며, 게임을 위한 계획이 개발되었습니다. 그 90명은 둘로 나누어져, 게임의 시작으로, 9차원에서, 45명은 파충류의 루시퍼 계보로 태어나고, 다른 45명은 인간의 아멜리우스 계보로 태어날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인종에게 완성된 양극성 통합 게임의 유전적 기억을 주입할 것이었습니다. 게임 감독자들은 10차원과 11차원에서 스물넷의 위원회 Council of Twenty-four와 열둘의 위원회 Council of Twelve로서 주재할 것이었습니다. 게임 지휘자들 Game Directors은 아홉의 위원회로서 12차원에서 주관할 것이었습니다.

일단 우주의 모든 영혼들이 양극성 통합을 달성하면, 게임이 끝날 것이고, 우리의 우주는 신성한 창조자 Divine Creator와 재결합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지금 당신들과 내가 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상의 양극성 통합 게임의 완성은 우주를 신성한 창조자와의 재결합으로 한 단계 더 가깝게 움직일 것입니다. 나는 이제 당신들과 나에게 관련된 우리 은하계의 신성한 계획 부분을 간략히 설명할 것입니다.

 

 

우리 은하의 신성한 계획 Our Galactic Divine Plan

 

우리 은하계의 계획안에, 우리의 양극성 통합 게임에 관련된 네 주요 인종들의 존재들이 있었습니다. 나는 지금 이 이야기에서 주요 역할을 하는 자들을 가리킵니다. 그들은 인간들, 파충류들, 그리고 그들의 창조자들인 사자인들과 조인들입니다. 비록 우리 우주에 많은 다른 종들의 태어난 존재들이 있지만, 그들도 역시 인간들과 파충류들과 같이, 사자인들과 조인들의 자손들입니다.

 

신성한 계획은 하나의 전체로서 파충류들이 어둠의 세력을 대표하고, 인간들이 빛의 세력을 대표할 것을 요구했는데, 비록 우리들 각자는 우리의 진화의 어느 시점에서 빛과 어둠, 둘 다에서 생애들을 체험했지만 말입니다.

 

사자인들은 인간들과 파충류들을 창조할 것이었습니다. 조인들은 각 인종을 위한 보호를 제공할 것이었는데, 각 인종이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을 때까지 말입니다. 각각의 영혼 그룹은 계획 속에서 그들이 행하는 역할로부터 배울 것입니다. 그것은 이것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만, 나는 다른 책을 위해 그 세부를 남겨둘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개관에 지나지 않습니다.

파충류와 인간들은 두려움, 증오, 편견을 넘어가는 것, 그리고 그들의 암호들 안에서 13차원의 연민의 공식을 활성화하는 것을 배울 것이었습니다. 그리하여 그들은 사랑을 소중히 여기고, 서로의 차이점의 진가를 인정할 것입니다. 이것이 예나 지금이나 그들의 진화적 목표인데, 우리의 은하계가 이 드라마를 상연하기 위한 무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신성한 계획 Earth's Divine Plan

 

다시 한번, 우리는 다수 측면적이고 복잡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비뇽의 신성한 계획과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의 신성한 계획의 완성을 포함합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 Etheric Sirians은 시리우스 B로 옮겨온 라이라의 인간들 Lyran Humans이며, 궁극적으로 파운더들 Founders에 의해 그들의 집으로 지구가 주어졌습니다. 아비뇽의 신성한 계획의 완성은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이 그들의 것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줄 것이었습니다.

 

내가 더 진행하기 전에, 각 인종에 대해 약간의 배경을 나누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자인들 Felines(사자/고양이과 인들)

 

휠라인들은 많은 당신들이 사자인들로 부르는 자들입니다. 그들은 이미 그 자체를 완성한 우주로부터 왔습니다. 그들은 우리 은하계가 처음 건설되고 있을 때, 우리 은하계에 도착했습니다. 그들은 파운더들과 우주적 영적 히라키에 의해 우리 우주를 위한 마스터 유전공학자들로 초대 받았습니다. 그들은 시리우스 A로 알려진 시리우스 성운의 한 별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시리우스 B를 식민화한 인간들과 혼동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인간들이 라이라에서 도착하기 오래 전에 시리우스 A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나는 시리우스 별 시스템에 대해 약간의 역사를 삽입하겠습니다. 시리우스 별 시스템에는 세 개의 별, 즉 시리우스 A, 시리우스 B, 시리우스 C가 있습니다. 시리우스 B는 최초의 별이었으며, 그것이 내파되었을 imploded 때, 시리우스 A와 C가 생겨났습니다.

 

인간들이 라이라 성운의 베가 시스템의 인간 식민지들에서 여행을 통해 처음으로 시리우스 B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사자인들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시리우스 C는 현재 원자재들과 물자들을 저장하는 창고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티아마트 Tiamat도 니비루 Nibiru와 함께, 역시 시리우스 B의 내파로부터 생겨났습니다. 전투스타를 창조하기로 결정이 내렸을 때, 플레야데스 근방의 우주 공간에 떠있는 이 거대한 바위 덩어리가 나의 조상들에 의해 포착되었고, 전투스타/행성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니비루가 시리우스와 플레야데스의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자인들은 그들 자신의 우주에서처럼, 우리 우주에서도 마스터 유전공학자들입니다. 그들은 우리 우주에 있는 행성들과 별들에 있는 모든 생명형태들을 창조했습니다. 이것은 식물들, 동물들, 그리고 영혼들이 태어나 사용할 육체적 용기들을 포함합니다.

 

그들은 붉은 황금색 머리와, 주로 담갈색 또는 녹-황금색 눈을 가진 키가 큰 존재들입니다. 사자인들은 사랑스럽고 부드러우며 자비로운 성질을 가진 강력하고 고도로 진화된 존재들입니다. 우리가 전투에서 다칠 때, 우리는 치료를 위해 그들에게 갔는데, 그들이 우주의 의사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어떤 전쟁에서도 결코 편을 들지 않는데, 그들이 이미 통합과 조건 없는 사랑의 교훈들을 끝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또한 육체 속에서 받은 심각한 감정적 손상으로 고통 받는 영혼들을 보살핍니다. 이들 영혼들은 죽음 후에 치료받기 위해 사자인들에게 보내집니다.

 

사자인들은 비록 더 높은 차원적 존재들이지만, 그들의 일을 수행하기 위해 6차원에서 존재합니다. 6차원은 창조의 차원으로, 에너지가 물질이 되는 곳입니다. 사자인들은 우리 우주의 다른 행성들과 은하계들의 영적 히라키들과 함께 긴밀히 일합니다. 하나의 영혼 그룹에게 행성이 필요하고 태어나는데 육체적 용기가 필요하다는 것이 결정되면, 행성을 준비하고 몸을 창조하는 일을 맡는 것은 사자인들입니다. 그들이 행성을 또한 창조했던 때들이 있었습니다.

 

사자인들은 당신들의 역사에 무겁게 관련됩니다. 세계적으로 발견되는 스핑크스들은 그들의 존재와의 관련성을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사자가 가장 큰 동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정글의 왕이 된 이유를 궁금하게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까? 사자인들은 사자들, 그리고 모든 고양이들을 시리우스 A로 정보를 보내는 발신자들로서 남겨두었습니다. 특히 사자들은 정글의 왕으로 만들어졌는데, 그럼으로써 그들이 죽어 없어지지 않고, 지구와 인류가 그들의 신성한 계획을 끝내는데 필요한 많은 천년들 동안, 계속 정보의 발신자들이 될 수 있게 했습니다. 고양이들은 3차원과 6차원 사이의 정보의 접속자들입니다.

 

많은 당신들은 자주 왕들과 여왕들이 어떤 종류의 고양이를 계속적인 애완동물로 가졌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고대에 이집트의 파라오들은 그들의 고양이들을 통해 사자인들의 인도를 받았습니다. 만약 당신이 고양이 눈으로 부를 수 있는 눈을 가진 누군가를 본다면, 이것은 아마도 그들이 부분적으로 사자인의 기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조인들 Carians

 

카리안들은 새와 같은 모습을 가진 큰 존재들의 그룹입니다. 그들은 사자인들과 같은 우주로부터 왔습니다. 그들은 시리우스 A에서 사자인들과 함께 살았습니다. 조인들의 목적은 어떤 주어진 행성이나 별에서 진화하는 육체적 용기들의 보호자로서 행동하는 것입니다. 진화하는 라이라 인간 영장류들을 파괴하고 싶어 하는 파충류들로부터 보호했던 것은 조인들이었습니다.

 

조인들은 또한 그리드 시스템들, 스타게이트들, 포탈들의 창조에 책임이 있습니다. 사자인들이 유전공학자들인 반면, 조인들은 자기공학자들입니다. 조인들은 또한 불사조와 독수리, 그리고 까마귀와 매의 형태로 우리들과의 관련성의 표적을 남겼습니다. 이러한 새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신성하게 여겨졌으며, 아직도 그렇습니다.

 

조인들은 사자인들과 손을 잡고 일합니다. 그들은 인간들과 같은 땅의 수호자 인종의 존재들을 아직 진화시키고 있는 행성들과 별들에 보호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과업은 진화하는 땅의 수호자들이 자기들의 행성을 스스로 보호할 수 있을 때 끝납니다. 조인들은 니비루가 창조되기 전에 우리 은하계의 인간 식민지들의 보호에 대한 책임을 졌습니다.

 

조인들은 보호하는데 군사적 무기들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통로들을 창조하고, 행성을 드나드는 포탈들과 차원들을 드나드는 스타게이트들을 잠급니다.

 

 

파충류들 The Reptiles

 

파충류들은 많은 이들에 의해 렙토이드 Reptoid(파충류인)들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인간들보다 오래 전에 오리온성운 Orion constellation의 알른 Aln의 행성에서 창조되었습니다. 파충류들이 먼저 창조되었는데, 그래서 그들은 기술적 우월성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우리들 인간들이 베가 시스템에서 대양으로부터 등장하고 있었을 때, 이미 우주여행을 달성했습니다.

 

뱀족 Snakes, 용족 Dragons, 도마뱀족 Lizards(일부 사람들에게서 다정하게 리찌들 Lizzies로 불리는)으로 또한 알려져 있는 파충류들은 다양한 모양과 색깔들과 크기들로 왔습니다. 그들은 주로 녹색, 갈색, 청동색, 검은 색, 혹은 이 모든 색깔들의 일부 또는 전부의 혼합입니다. 그들의 눈은 녹색이거나 붉은 색입니다. 그들의 피부는 비늘이 있거나 매끄러우며 만지기에 차갑습니다. 그들은 5감의 느낌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나 모든 감정들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파충류의 홈 기지 home base는 오리온성운과 그 이웃인 시그마 드레커니 Sigma Draconi인데, 거기는 드레곤족이 살고 있습니다. 파충류들은 우리 은하계의 많은 행성들과 별 시스템들을 식민화했습니다. 그들에게는 그들이 은하계를 소유했으며, 그들이 원하는 어떤 행성이나 별을 식민화할 권리가 있다고 언급하는 창조신화가 주어졌습니다. 그리고 만약 비 파충류인이 이미 존재해 있다면 그들은 그것을 파괴할 수 있었고 또 해야만 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다른 인종들이 어떻게 느꼈던가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 창조신화는 양 쪽의 많은 행성들과 국민에게 죽음과 파괴를 초래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상기시키겠는데, 이 양극성 통합 게임에서 파충류들은 파운더들의 명령으로 남성적 측면, 혹은 어두운 쪽을 대표하게 창조되었으며, 인간들은 여성적 측면, 혹은 빛 쪽을 대표하게 창조되었습니다. 따라서 부디 그들을 판단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그들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을 뿐이기 때문입니다.

 

파충류들은 지구를 한번 이상 식민화했습니다. 그들은 지구가 아직 티아마트 Tiamat였을 때 그것을 처음으로 식민화했으며, 티아마트가 반으로 나뉘어져 지구로 알려지게 되었을 때 다시 식민화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는 진짜 식민화가 아니었습니다.

 

대신 그것은 티아마트의 파괴 동안과 후에, 지하로 간 파충류의 나머지의 재조직이었습니다. 당신들의 현재의 뱀들과 도마뱀들은 파충류들의 자손들입니다. 드레곤들 또한 여기에 있었으며, 나는 용에 대한 당신들의 신화는 실제로 전혀 신화가 아닙니다. 그들은 실제였습니다!

 

파충류들은 영적으로(여성적, 빛) 진보하기보다 기술적으로(남성적, 어둠) 더 진보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균형 잡는 법을 배우는 것이며, 우리들 인간들이 그 반대를 균형 잡는 것을 배우는 것과 같습니다.

 

 

인간들 The Humans

 

인간 인종은 라이라 성운의 베가 별 시스템의 이비뇽 행성에서 진화했습니다. 내가 처음에 언급했듯이, 인간들은 사자인들의 모습대로 창조되었습니다. 그들에게는 파충류들이 받은 신화와는 다른 창조신화가 주어졌습니다.

 

인간의 창조신화는 인간들 역시 그들이 선택하는 어느 행성이나 별을 식민화할 수 있지만, 그러나 만약 그들이 그 행성에서 다른 인종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평화조약을 협상하고 이웃 인종과 조화 속에서 살아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파충류와 인간들 둘 다 미래의 종자들을 위한 순수한 DNA 가닥을 유지합니다. 거기에는 왕실들이 있습니다. 파충류들의 왕실은 알른 왕실 House of Aln입니다. 인간들의 왕실은 앞서 언급한 아비뇽의 왕실 House of Avyon입니다.

 

당신들이 네 주요 인종들에 대해 약간의 배경을 알게 된 이제, 나는 나의 이야기를 계속하겠습니다. 파운더들 Founders이 사자인들이 인간 인종들을 창조하게 준비했던 점에서 시작하겠습니다. 사자인들이 이미 파충류들을 창조했고, 그들이 당시 우주여행의 단계에 도달했던 것을 염두에 두세요.

 

사자인들은 인간의 새로운 인종을 위해 아비뇽에 이식을 시작했습니다. 인간은 대양에서 시작되었으며, 결국 땅으로 올라올 것이었습니다. 당신들의 다윈은 인간이 대양에서 시작했다고 말했을 때 정확했습니다. 수생 영장류의 단계에서, 사자인들은 대양으로부터 대거의 영장류들을 데려다가 두발로 걷는 인간의 단계로 향상시켰습니다. 나머지 수생 영장류들인 고래류와 돌고래류는 아비뇽의 생태계 유지를 위해 대양에 남겨두었습니다. 생태계의 유지는 어느 생명유지 행성에게도 극도로 중요합니다.

 

일단 아비뇽의 인간들이 우주여행 단계로 진화했을 때, 그들은 라이라 성운의 또 다른 행성을 식민화했습니다. 그들은 그 행성을 아발론 Avalon으로 불렀습니다. 새로운 식민지는 아비뇽의 사회제도에 보조를 맞추어 여성화된 사회로서 설립되었습니다. 곧 파충류들이 도착해서 그들의 월등한 기술과 남성화된 사회형태를 가져왔습니다. 이것은 좋았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양극성 통합을 위한 최초의 기회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불행히도 충분한 영적 지식과 체험이 없어서 불화와 갈등이 야기되었습니다.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파충류들은 인간들이 아비뇽 바깥으로 나가고 있음을 깨달았을 때, 위협을 느꼈습니다. 만약 인간들이 은하계 전체를 장악한다면? 그들 파충류들은 어디서 살아야만 하나? 그들의 생각 속에서 이 개척 노력은 중지되어야만 하는 것이었습니다. 처음에 파충류들과 인간들 사이에 직접적인 대결은 없었습니다. 그것은 파충류의 방식이 아니었습니다.

 

대신 파충류들은 그들의 통상의 일을 행했습니다. 그들은 식민지를 침투하며 사람들 사이에 불화의 씨를 심었고, 동시에 그들의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인간들의 우정과 신뢰를 구했습니다. 이것은 영적으로 성장하기를 원했던 자들과 기술적으로 성장하기를 원했던 자들 사이에 분열을 만들었습니다. 불화는 내란으로까지 계속 가속되었으며, 그때 파충류들이 뛰어들어 남성적인 식민주의자들 편을 들었고, 그 결과는 식민지와 행성의 파괴에 가깝게 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들의 역사책들을 본다면, 당신들 행성의 전쟁들과 분쟁들에서 파충류의 영향력과 책략들의 증거를 찾을 터인데, 먼저 반목의 씨앗을 심고, 그런 다음 편을 드는데, 그것은 파괴로 이끌어집니다.

 

아발론 Avalon 식민지가 거의 파괴된 후, 파운더들 Founders은 인간들이 남성적/여성적 극성들의 통합을 계속하게 하기 위해 시리우스 B로 인간들을 옮기기로 결정했으며, 그러나 이번에는 파충류들의 간섭이 없도록 했습니다. 이 계획은 부분적으로 성공적이었습니다.

 

일어난 일은 지금의 시리우스 인간들(그들의 이름은 라이라 인간들로부터 시리우스 인간들로 바뀌었음) 사이의 더 큰 분열이었습니다. 비 육체적(에테르) 인간 그룹인 에테르 시리우스인들 Etheric Sirians이 발전했는데, 그들은 여성적 측면과 라이라식의 생활을 강조하면서 자신들을 영적 지식과 치유에 헌신했습니다. 이 그룹의 지도자는 다름 아닌 아멜리우스였습니다. 나머지 시리우스 인간들은 육체적 상태에 남아있기를 선택했습니다. 육체적 상태에 있는 자들은 육체적 시리우스인들 Physical Sirians로 부르는 남성화된 인간들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파운더들과 영적 히라키들은 인간들의 두 그룹들을 양극성 통합을 계속 하게 하기 위해 새로운 장소들로 옮길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이번에 선택된 행성들은 오리온성운의 알른과 티아마트였습니다.

 

육체적 시리우스인들은 남성의 극성을 가졌으므로, 그들은 새로운 식민지를 수립하기 위해 파충류의 고향인 알른으로, 실질적으로 파충류들의 뒷마당으로 보내졌습니다. 이 그룹은 오리온 인간들이 되었습니다. 이 움직임은 파충류들과 같은 행성에 살게 함으로써, 그들이 자신들의 남성적 극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으리라는 것이 희망사항이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파충류들을 그다지 행복하게 만들지 않았으며, 오래 되지 않아 전투가 시작되었고, 알른 식민지는 거의 파괴되었습니다. 인간 식민지 거주자들은 파충류들에 의해 강제로 노예상태가 되었습니다.

 

결국 알른의 식민지는 재건되었고, 양극성 통합의 드라마는 계속되었는데, 그러나 이제 게임에 새로운 경기자 player가 있었는데, 그것은 블랙리그 Black League였습니다. 블랙리그는 한 작은 오리온 인간들의 뭉침으로 시작되었으며, 그들은 그들을 노예화한 파충류들을 전복시키기 위해 반대파 연맹을 결성했습니다. 나중에 블랙리그로부터 한 그룹이 오리온으로부터 탈출하여 새로운 시작을 찾으면서 티아마트로 여행하게 될 것이었습니다.

 

아멜리우스에 이끌려 시리우스 B로부터 온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그들의 새 집으로 티아마트를 부여받았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결국 행성을 위한 땅의 수호자 인종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다시 육체가 될 필요가 있게 될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사자인들은 그 필요를 달성하도록 행성에 씨를 심었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수생 영장류 단계에 있는 새로운 땅의 수호자 인종을 발견했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이 새로운 인종을 위해 보호자 역할을 택했으며, 그들의 영적, 육체적 필요들을 관리하면서 다정하게 그들의 미래의 육체적 용기들을 보살폈습니다.

 

한 그룹의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이 행성의 동물들의 몸속에서 시간을 보내기 시작할 때까지, 삶은 계획된 대로 흘러갔습니다. 한 동안이 지난 후, 이것이 남아있는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에게는 진짜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생각이 현실이 된다는 것, 만약 그들의 형제, 자매들이 계속 동물들의 몸속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그들이 에테르임을 잊어버릴 것이고 갇히게 될 것임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지구상의 인류도 이것과 똑 같은 상황을 체험했습니다. 인류는 그들이 육체 속에 있는 영혼들임을 잊어버렸습니다. 대신 그들은 자신들이 영혼을 가진 육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것이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에게 일어났습니다.

 

자유의지의 우주법칙 Cosmic Law of Free Will으로 인해, 나머지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그들의 형제자매들을 말릴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 상황을 교정하기 위한 하나의 계획이 만들어졌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의 일부가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 Christos Sirians들이 되고, 크리스토스 사무국 Office of the Christos을 형성할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행성적 영적 히라키에 부속될 것이고, 동물의 몸(지구 시리우스인들)속에 있는 그들의 형제자매들의 구출작전을 감독할 것이었습니다. 이 계획은 대부분의 은하적 계획들과 같이, 완성되는데 수백만 년을 요하게 될 것이었습니다. 파충류로 돌아갑시다.

 

파충류들은 생명을 유지하기로 준비된 새로운 행성이 있다는 것을 은하의 비밀정보망을 통해 들었습니다. 그들은 정복하는 것이 그들의 권리라고 믿었으므로 티아마트 Tiamat로 향했습니다. 그들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진화하는 인간 영장류의 문명을 발견했는데, 그것은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에 의해 감독되고 있었습니다.

 

파운더들 Founders은 파충류들이 티아마트를 식민하도록 허용했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양극성 통합을 향한 이 새로운 시도가 성공적이 될지도 모른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파충류들을 순화시키고, 그들의 창조신화를 버리는 것을 돕기 위한 희망에서 그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만약 이것이 달성되었다면, 파충류들은 영장류 인종과 조화 속에서 일하고 살 수 있었을 것입니다. 한동안 그것을 그렇게 되었습니다.

 

파충류들의 도착 바로 직후, 아멜리우스는 데빈이 라이라의 아비뇽의 그의 집을 떠나, 티아마트로 와서, 영장류가 인간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DNA를 기부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아멜리우스 왕실의 계보는 우주에 있는 유일한 순수 인간혈통이었으며, 따라서 미래의 DNA 향상을 위해 그 순수성을 보장하기 위해 따로 보존되어야만 했습니다. 이 업그레이드가 지금의 인간들을 파충류와 더욱 동등하게 만들었습니다. 비록 그들이 아직 기술적으로는 진보하지 않았지만 그들은 더욱 영적으로 진보했으며, 최소한 한 인종의 일부에서의 영적 성숙이 양극성 통합이 일어나는데 필요했습니다.

 

 

 

5. 아멜리우스 계보

 

 

아비뇽의 왕실 The Royal House of Avyon

 

아멜리우스 Amelius는 아비뇽에서 최초의 육체적 인간 용기로 태어난 최초의 영혼이었습니다. 아멜리우스는 아비뇽에서 그의 나중의 자손들, 데빈 Devin과 아브라함 Abraham으로, 각각 플레야데스, 아비뇽과 지구상에 하나씩 계보를 세웠습니다. 아멜리우스는 그의 상위영혼인 사난다 Sananda와 다른 여덟의 파운더들 사이에 만든 최초의 합의를 지켰습니다. 그는 사자인들의 모습대로, 키가 크고, 백금색 금발과 푸른 눈, 흰색 피부를 갖게 창조된 인간 원형을 위한 순수 혈통과 DNA를 유지했습니다.

 

데빈과 그의 가족이 티아마트 Tiamat에서의 그들의 임무를 완성한 후, 플레야데스로 옮겼고, 거기서 아멜리우스 계보를 세웠습니다. 그들은 식민화를 위한 하나의 행성을 선택했고, 라이라 성운의 그들 고향 행성의 이름을 따서, 잃어버린 플레야데스의 일곱 번째 자매 행성을 아비뇽으로 이름 지었습니다. 아브라함의 자손들이 그들의 새 집으로 카나안 Canaan의 땅을 부여받았듯이, 데빈은 플레야데스를 부여받았습니다.

 

데빈과 그의 늘어난 가족은 다시 한번 순수 유전자 코드를 유지하기 위한 약속을 지켰으며, 그들은 자기들끼리 결혼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여성적 측면으로 극성을 띠었습니다. 많은 세대들을 거친 후, 그들은 자신들의 남성적 측면을 억압했으므로, 정체되었습니다. 이 정체는 파운더들과 게임 공학자들이 처음 우주를 위한 게임을 개발했을 때 그들에 의해 사전 계획된 것이었습니다.

 

이제 그들의 정체된 영적 진화를 도약시키기 위해, 아비뇽 인들은 우주적 양극성통합의 게임계획에서 다음 단계로 진행할 것이었는데, 그것은 남성적 극성인 파충류들에 의한 아비뇽의 파괴였습니다.

 

이것은 아비뇽인들의 심령체 안에 파충류들에 대한 큰 감정적 장애를 만들 것이었으며, 그것을 통합하는 데는 수백만 년에 수백만 년을 더한 시간을 요할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양극성통합 게임을 오래 동안 연장하는 것을 보장했습니다. 이 아비뇽인들의 장애는 니비루의 아비뇽 왕실을 통해 지구로 이전될 것이었습니다. 통합을 통한 이 거대한 장애의 해소는 게임의 마지막 해들에서 지구를 5차원적 지위로 전환할 것이었습니다. 이것에 대한 자세한 것은 미래의 출판될 것입니다.

 

아비뇽의 파괴 후, 아멜리우스 계보는 니비루로 옮겨졌습니다. 이것은 아비뇽의 파괴 바로 직전에 아비뇽 왕실의 한 딸을 결혼시키기 위해 다른 플레야데스 행성으로 데려감으로써 달성되었습니다. 그 결합에서 태어난 아이가 니에스타 Niestda이며, 장래에 최초의 니비루의 통치자/사령관이 되었습니다.

 

17세대 후, 나, 아누 Anu가 니비루의 통치자/사령관이 되었습니다. 나는 나의 아이들을 통해 아멜리우스 계보를 지구로 옮겼습니다. 아멜리우스 계보는 또한 아멜리우스 그 자신이 아다파 Adapa(아담 Adam)로 태어남으로써 지구로 옮겨졌는데, 비록 이것이 순수한 유전형질은 아니었지만 말입니다. 왜냐하면 아다파는 우주의 네 주요 인종 모두의 유전자를 지녔기 때문입니다.

 

두개의 아멜리우스 계보는 수메르의 왕실 사제 계보 안에서 융합되었습니다. 이것은 나의 가족 멤버들이 아다파 Adapa의 셋째 아들인 세스 Seth를 통해 아다파 계보와의 결혼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아브라함 Abraham의 아버지 테라 Terah는 이 왕실 사제-왕 계보에서 태어났습니다. 쥬다 Judah(유대)의 왕실과 데이빗 David(다윗)은 아브라함의 증손자인, 제이콥 Jacob(야곱)의 열두 아들 중 하나인 쥬다 Judah를 통해 이 계보로부터 연장되었습니다. 사실에 있어, 오늘날 행성 위에 살아있는 모든 인류는 아멜리우스 계보의 하나나 둘 다의 자손들입니다. 이제 티아마트로 돌아갑시다.

 

인간들과 파충류들은 파충류 뱀족들이 인간들의 한 쪽에, 파충류 드레곤족이 다른 쪽에 정착함으로써, 한 동안 비교적 조화 속에서 살았습니다. 인간들에게는 농업기술과 가축사육이 부여되었습니다. 그들은 넘치는 양의 식량을 재배하기 시작했으며, 그것을 그들의 파충류 이웃들에게 주었습니다.

 

이것은 두 인종들 사이에 한층 더 조화로운 관계를 조성했습니다. 오래지 않아 은하 및 우주의 비밀정보망이 뉴스를 가져오기 시작했습니다. 파운더들, 행성적 영적 히라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크게 기뻐했습니다. 양극성 통합이 일어날 듯이 보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희망은 한 그룹의 파충류 오리온 위원회의 멤버들이 조사를 위해 티아마트에 도착했을 때 깨졌습니다. 그들은 이 조화로운 생활환경의 뉴스를 들었으며, 그들은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창조신화의 직접적인 위반이었습니다. 인간들은 파괴되어야만 했습니다. 그들은 파충류의 지배계급 가족들과 장시간 이야기 했습니다만, 그들의 마음을 바꿀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그들의 통상적인 일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파충류들 속에 불신을 심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인간들이 그들을 파괴하고, 티아마트를 자기들만 차지하기 위해 비밀리에 계획하고 있다고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리온 위원회 멤버들이 이것을 달성하는 데는 약 10,000년이 걸렸습니다.

 

파충류들이 도착한 바로 직후에 티아마트에 도착한 오리온의 블랙리그 Black League 사람들은 사태를 돕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인간들을 동요시켰습니다. 블랙리그는 파충류들을 신용하지 않았으며, 그들이 파괴되는 것을 보기를 좋아했을 것입니다. 오래지 않아, 두 인종들은 위기점에 도달했습니다. 파충류들은 세균전의 형태로 인간들을 파괴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인간들은 그들의 보모들, 플레야데스 아비뇽인들과 에테르 시리우스인들, 그리고 다른 이들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하나의 계획이 만들어졌습니다. 인간들은 티아마트를 떠나 우주선 페가서스 starship Pegasus로 그들의 진화를 계속하기 위해 옮길 것이었습니다. 지구 시리우스인 Earth Sirians이 되지 못했던 에테르 시리우스인들 Etheric Sirians은 수생 영장류로 변환되어 돌아갈 것이었고, 생태계를 유지하기 위해 행성으로 되돌아갈 것이었는데, 그들의 형제자매들, 즉 지구 시리우스인들이 다시 한번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이 땅의 수호자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사용할 새로운 인종의 인간 용기들을 기를 수 있을 때까지였습니다.

 

니비루 Nibiru가 인간들의 요새의 한 가운데 놓여 있었던 융합로들을 내파시킴으로써 파충류들을 파괴하기 위해 보내질 것이었습니다. 융합로들은 티아마트의 자기 및 전기적 역장들을 유지했었습니다. 일단 융합로들이 붕괴되면, 티아마트는 생명이 살 수 없게 되고, 파충류의 98%가 파괴될 것이었습니다. 짐승들(반은 에테르 시리우스인이고, 반은 동물들인) 역시 파괴될 것이었는데, 그럼으로써 그들 속에 살았던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의 영혼들을 해방시킬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파충류들과 같이 그들도 모두 파괴되지는 않을 것이었습니다. 그들의 작은 부분은 지하로 들어감으로써 살아남을 것이었습니다. 오랜 습관은 결코 죽지 않는다는 말이 있는데, 에테르 시리우스인의 경우가 그랬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지구로 되돌아올 것이었으나, 동물들의 환생 주기로 계속 들어갈 것이었습니다.

 

티아마트 Tiamat의 파괴는 니비루의 새로운 통치자/사령관으로서 나의 최초의 임무였습니다. 이 임무에서 은하연합의 니비루 위원회의 인도를 받았습니다. 나는 다시, 중간에서 은하연합에 대한 약간의 배경을 여러분께 주고 싶습니다.

 

 

은하 연합 The Galactic Federation

 

은하연합은 많은 흩어진 인간 식민지들을 감독하고, 통신에 도움을 주고, 우주의 다른 인종들 사이에 평화를 조성할 하나의 조직체에 대한 압도적 필요성을 표명하기 위해 형성되었습니다. 우주에는 너무나 많은 분쟁들이 있었으며, 파충류들과 인간들의 싸움은 무질서의 일부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은하연합은 니비루의 창조 전과, 아비뇽의 파괴 후에 형성되었으며, 그것이 그 형성에 촉매가 되었습니다. 은하연합은 매우 광대하며 다양합니다. 그것을 묘사하는 책들이 씌어졌으며, 그러나 은하연합은 너무나 방대하고 다층적이라 그 주제를 완전히 표명하려면 책들로 가득 찬 전체 도서관이 필요할 것입니다. 특히 내가 제라일라가 읽게 한 책은 우리의 시리우스 자매인 버지니아 에센 Virginia Essene을 통해 채널된 “당신은 은하인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You are Becoming a Galactic Human”입니다. 나는 그것이 은하연합을 제라일라에게 설명하는데 가장 도움이 된 것으로 봅니다.

 

니비루의 창조는 은하연합의 최초의 주요 공적들 중 하나이었습니다. 은하연합은 평화유지 목적으로 은하계를 순찰하기 위한 전투스타에 대한 필요성을 깨달았습니다. 티아마트의 파괴 전의 기간 동안 파충류들과의 수많은 분쟁들이 있었으며, 그러나 티아마트 위의 파충류들의 식민지들의 파괴는 대 은하 전쟁 Great Galactic War을 유발시켰습니다.

 

이 전쟁은 수백만 년 간이나 지속될 것이었고, 전 은하계를 포함할 것이었습니다. 어느 별 시스템도 분쟁으로 손상 받지 않은 채 남아있지 못했습니다. 부디 기억하세요. 이것이 행동 중인 양극성 통합인 것을. 어느 누구도 통합할 수 있기 전에 양쪽을 다 체험해야만 합니다. 대 은하 전쟁은 게임을 하기에는 완벽한 게임판을 제공했습니다. 그 당시 우주의 모든 영혼들은 체험을 위해 아비뇽인을 포함해서 양쪽으로 태어날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티아마트의 파괴 The Destruction of Tiamat

 

나는 니비루의 지휘권을 잡고, 당신들의 태양계와 티아마트로 향했습니다. 티아마트는 대략 지금 지구가 있는 같은 궤도상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태양으로부터 조금 더 떨어져 있었습니다. 당신들 태양계의 12번째 행성으로서, 우리는 뒤로부터 당신들 태양계로 들어갔는데, 이것이 우리의 궤도 패턴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해왕성과 천왕성을 지났으며, 토성에 가까이 다가갔을 때, 우리는 토성의 중력장을 이용하여 우리가 티아마트와 일치되는 위치로 들어가게 했습니다.

 

우리는 토성의 한 위성을 이용해서, 그것을 티아마트의 한가운데(적도)로, 그것이 한쪽으로 쏠릴 정도의 힘으로 추진시켰습니다. 그때 우리는 융합로 지역에 있는 이 틈새(적도를 가로지르는)로 레이저 빔을 쏘아 넣었습니다. 빔은 역장들을 터뜨렸으며, 티아마트는 생명이 없게 되었습니다.

 

내가 니비루 위원회의 나의 상관들과의 끊임없는 통신 중에 있었던 이 시간 동안, 나는 나의 정규 궤도로 계속 갈 것을 명령 받았으며, 나는 일을 끝내기 위해 당신들 태양계의 뒤에 도착했습니다. 그것은 티아마트의 두개로 깨어짐과 그 상반부가 재건되기 위한 새로운 궤도로 비껴 나가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 상반부가 지구가 될 것이었습니다.

 

그 하반부는 조각들로 부셔져 소행성대가 될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이용한 토성의 위성은 명왕성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궤도로 빗겨 가게 했고, 거기에 전초기지 사령부를 세웠습니다. 우리는 당신들 태양계의 사태들의 상태를 결정하기 위해 이 사령부를 사용합니다.

일단 티아마트가 사용 불능이 되자, 우리는 한 동안 파충류들로부터 듣지 못했습니다. 티아마트의 대부분의 파괴는 그들에게 큰 타격이었으며, 회복하는데는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오직 2%의 파충류만이 지하로 들어가거나, 니비루에 옮겨짐으로써 살아남았습니다. 우리는 인간들을 파괴하기 위한 계획을 따르지 않음으로써 파충류 위원회에 의해 추방되었던 파충류의 지배계급 가족들의 멤버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했습니다.

 

니비루에 탄 알른 왕실 House of Aln의 나머지의 협력으로, 나는 나의 다음 임무를 시작했는데, 그것은 오리온성운에 있는 파충류의 왕실 행성인 알른 Aln을 파괴하는 것이었습니다.

 

일단 파충류들이 티아마트와 알른의 파괴의 쇼크로부터 회복되자, 대 은하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평화가 지배하기 위해서는 이 은하계에 있는 인간들이 파괴되어야만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하기 위해 당신들 태양계 내의 그들의 군사 전초기지 행성인 말데크 Maldek를 무장했습니다.

 

지금 지구로 불리는 티아마트의 상반부는 사자인들에 의해 재건되었고, 다시 종들이 이식되었습니다. 그들은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 Christos Sirians의 도움으로 식물들, 동물들, 그리고 새로운 땅의 수호자 인종이 심어졌습니다. 다시 한번, 진화하는 땅의 수호자 인종이 지구 시리우스인들 Earth Sirians에 의해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다른 점이 있었는데,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이 행성 위에 그들의 형제자매들인 수생 시리우스인들을 또한 가졌다는 점입니다

이제 우리는 행성을 감독하기 위해 영적 히라키와 일하는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 생태계를 유지하는 수생 시리우스인들, 그리고 새로 진화하는 땅의 수호자 인종을 보살피는 지구 시리우스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구의 재이식 후 몇 백만 년이 지난 후, 하이보니아 Hybornea로 부르는 새로운 인간 식민지가 세워졌습니다. 인간 식민지 거주자들은 온 은하계로부터 왔으며, 하이보니아는 살아남아 거의 백만 년 동안이나 번성했습니다. 그것은 라이라/시리우스 식민지였으며, 여성적 극성으로 기울어진 식민주의자들을 끌어들였습니다. 하이보니아인들은 짐승들을 도와주려고 노력했으며, 그들의 몇몇을 동물 주기로부터 해방시키려고 했으나, 많은 그들이 여전히 그대로 남아있었습니다.

하아보니아는 파충류들로부터 대대적인 공격으로 파괴되었습니다. 그들은 말데크로부터 공격을 감행했으며, 그것을 우리는 나중에 파괴했습니다. 말데크는 지금 티아마트의 하반부와 함께 소행성 띠를 이루고 있습니다.

 

하이보니아의 파괴는 은하 전쟁의 불에 한층 더 기름을 부었습니다. 이것이 마지막 대전이 될 것이었습니다. 니비루는 말데크를 파괴하고, 파충류들을 당신들 태양계로부터 마지막으로 소탕하라고 명령 받았습니다. 이것을 나는 달성했으나, 파충류들이 금성과 화성의 인간 식민지들을 파괴하고, 그곳을 거주 불가능하게 만든 후였습니다. 말데크의 파괴는 은하 전쟁을 끝나게 만들었습니다.

 

말데크의 파괴는 니비루의 보호 역장의 대가를 지불하게 했는데, 파충류들의 공격 시에 그들이 사용했던 대량의 원자 무기들 때문이었습니다. 말데크는 파괴되었고, 니비루는 심하게 뒤틀렸으며, 그 국민은 수천 명이나 죽어가고 있었습니다. 은하연합의 대 전투스타를 구하는 유일한 방법은 니비루의 역장을 지탱할 수 있는 상당량의 금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우주공간을 통해 휩쓰는 방사선으로부터 전투스타를 보호해줄 것이었습니다. 이제 우리의 도착 시간인 480,000년 전의 지구 역사로 들어갑시다.

 

 

 

6. 지구의 역사 -기원전480,000년으로부터 기원전100,000년까지

 

 

480,000년 전 우리가 지구에 도착했을 때, 레무리아 인들, 짐승들, 파충류들(티아마트의 파괴 때 지하로 내려간 자들의 자손들), 그리고 진화하는 인간 영장류들이 거기에 살고 있었습니다. 영장류들은 사자인들과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에 의해 심어졌으며, 우리가 도착했을 때, 호모 이렉투스의 진화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그들은 지적이고, 텔레파시를 사용했으며, 야생에서 공동체 타입의 사회를 이루고, 동물들과 평화롭게 살았습니다.

 

또한 아시아의 유 Yu(동양인들)의 문명들과 아틀란티스 문명들(붉은 인종)이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이들은 하이보니아 Hybornea의 멸망 후, 행성을 재 식민화하기 위해 지구에 도착한 나의 사촌들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아쉔 Ashen이 유 Yu 문명을 시작했고, 알테아 Altea(아틀라스 Atlas)가 아틀란티스를 시작했습니다. 둘 다 레무리아의 자손들로 고려되었는데, 둘 다 레무리아를 어머니 제국으로 간주한다는 합의를 했기 때문입니다.

 

세 문명의 각각이 흰색 인종으로 시작했으나, 사자인들이 그들의 DNA를 바꾸게 허용하는데 동의했는데, 그럼으로써 그들이 좀 더 행성의 선택한 지역의 기후에 적응할 수 있기 위해서였습니다. 이것이 다른 붉은 색, 노란색, 갈색 인종들이 나오게 된 이유입니다. 검은 인종은 진화하는 인간 영장류로부터 생겨났습니다. 그들은 일단 호모 사피엔스로 필요한 DNA 업그레이드를 얻기 위해 니비루인들과 교배한 다음, 땅의 수호자들이 되기로 되어있었습니다. 그때 그들은 지구 시리우스인들의 영혼을 지닐 수 있게 될 것이었습니다. 백색인종은 나의 가족, 니비루로부터의 아비뇽 왕실에 의해 수립되었습니다.

 

우리는 두 가지 이유로 지구에 왔습니다. 첫 번째, 우리 국민을 구하기 위해 니비루 주변의 역장에 넣을 금을 얻고 싶어 했습니다. 두 번째, 우리는 사자인들의 도움으로 지구 시리우스인들을 위한 두 가닥 DNA의 인간 몸을 창조하기로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과 합의를 했는데, 그것은 우리들과 진화 중인 땅의 수호자 인종과의 교배로부터 나올 것이었습니다.

 

이전의 니비루 사령관이며, 나의 형인 알라루 Alalu가 지구에 먼저 와서 금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나의 맏아들 엔키 Enki와 50명의 나의 최고의 우주비행사들(아누나키 Anunnaki)을 채굴작업을 수립하기 위해 지구로 보냈습니다. 니비루를 위한 시간이 없어지고 있었으므로, 주저할 순간이 없었습니다.

 

이제 나는 잠깐 돌아가서, 조금 더 역사의 배경을 설명하겠습니다. 지구상에 남았던 파충류들이 상당히 큰 인구로 자라났으며, 우리는 어떤 종류의 조약과 합의가 없이는 평화롭게 채굴을 할 수 없음을 알았습니다. 이것은 티아마트의 멸망 이래 니비루에 살았던 드레곤족 여왕인 드라민 Dramin을 내 아내로 택함으로써 달성되었습니다.

엔키는 우리의 결합으로부터 태어난 아이입니다. 엔키는 반 니비루 인간이고 반 드레곤 혹은 파충류입니다. 나의 세 아이들 모두는 나의 손자들을 포함해서 니비루에서 태어났고, 우리가 지구로 올 때 성년에 도달했습니다. 이들은 엔릴 Enlil, 엔키 Enki, 닌허사그 Ninhursag, 니널타 Ninurta, 난나르 Nannar, 말덕 Marduk, 그리고 토스 Thoth(닌기쉬지다 Ningishzidda)를 포함했습니다.

 

 

지구 임무 Earth Mission

 

엔키의 왕복선이 메소포타미아 근처의 바다에 착륙했습니다. 그와 아누나키들은 캠프를 세우고, 작업에 들어갔는데, 알라루가 일찍 발견했던 물에서 금을 추출하는 것이었습니다. 엔키는 그가 에리두-지구 정거장 1(Eridu-Earth Station One)로 이름붙인 최초의 도시를 세웠습니다. 그는 그의 파충류 친척들로부터 많은 원조를 받았습니다.

 

나의 딸이고 지구 임무의 수석 의료 장교인 닌허사그가 우주비행사들에게 의료처치를 제공하기 위해 조금 후에 도착했습니다. 나는 금의 상황을 평가하기 위해 나의 다른 아들이고 계승자인 엔릴과 함께 얼마 되지 않아 도착했습니다.

 

아누나키들은 물로부터 금을 추출하면서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열심히 일하고 있었으나, 그것은 니비루를 구할 만큼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우리 국민은 여전히 죽어가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금을 찾는 조사를 했으며, 아프리카에서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거기에는 단 한 가지 문제가 있었는데, 그것이 지하였고 채굴을 해야만 했습니다. 엔릴과 엔키 사이에는 긴장이 높아갔습니다. 엔키는 그가 지구를 부여받아야만 한다고 느꼈는데, 그가 먼저 왔고, 금의 채광을 포함해서 최초의 캠프와 도시인 에리두를 짓는데 땀 흘리고 수고한 것이 그였기 때문이었습니다. 그가 모든 일을 했으므로, 자기 몫을 받기에 마땅하다고 느꼈습니다. 엔키는 지구의 드레곤 여왕의 아들이고, 파충류의 입장에서 볼 때, 마찬가지로 지구의 상속자입니다. 파충류들은 그들의 창조신화에 따라 지구를 그들의 것이라고 주장했으며, 아직도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나의 매제이자 아내인 안투 Antu의 아들인 엔릴은 플레야데스 법률에 의해 나의 직계 상속자였습니다. 이것은 지구가 나의 지배 하에 올 때, 그가 지구의 상속자가 될 것임을 의미했습니다. 둘 사이의 말다툼이 계속되었습니다. 둘 다 정당한 근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해결책은 그들이 제비뽑기를 하는 것이었는데, 그들을 그것을 했습니다. 엔키에게 아프리카의 모든 것이 그의 영역으로 주어졌고, 엔릴은 지구의 나머지를 그의 몫으로 받았습니다.

 

 

늙은 신들의 전쟁 The War of Olden Gods

 

우리는 채굴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우주비행사들을 아프리카로 옮겼으며, 엔키가 그것을 감독하기 위해 그들과 같이 갔습니다. 나는 엔릴에게 에리두를 맡겼고, 니비루로 떠나기 위해 준비했는데, 나는 알라루의 손자인 쿠마르비 Kumarbi에 의해 저지되었습니다. 크마르비는 한 동안 나와 내 아들들과 손자들에 대해 반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그의 할아버지가 하야한 후 그가 사령관으로 임명되어야만 한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궤도를 선회하고 있는 우주정거장(이기기 Igigi)에 있는 조종사들의 지지를 얻었고, 이제 무력으로 지휘권을 뺏을 의도인 듯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나의 손자인 니널타 Ninurta와 많은 다른 이들이 쿠마르비와 그의 동맹들을 패배시킨 전투에 합류했습니다. 말할 필요 없이, 나는 우주정거장에 있는 우주조종사들을 대체시켰습니다.

 

 

에덴의 정원 The Garden of Eden

 

지구상의 사건들은 계속 앞으로 나갔습니다. 엔키는 메소포타미아의 바드 티비라 Bad Tibira에 새로 지은 야금센터로 정제하기 위한 풍부한 양의 금을 보내고 있었으며, 금은 거기서부터 궤도상의 우주정거장으로 운송되어 니비루로 보내졌습니다. 엔릴은 4개의 새 도시들을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도시들은 시파르 Sippar(우주항구), 니푸르 Nippur(미션 통제소), 바드 티비라(야금센터), 슈루파크 Shuruppak(의료센터)였습니다. 나의 딸은 그 병원을 사랑했습니다. 그녀는 엔릴이 모든 최신 의료기술과 광범위한 실험실 시설들로 갖추어 그것을 짓게 했습니다.

 

생활은 계속 번창했으며, 새 도시들과 주변지역은 숲이 울창한 보기에도 아름다운 광경이었습니다. 우리는 니비루로부터 모든 과실수들을 위한 씨앗들을 가져왔습니다. 메소포타미아는 실제로 에덴의 정원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에덴의 정원 혹은 우리가 부르듯이 이딘 E. Din이었습니다. 일들은 빠른 속도로 계속되어 나갔고, 모든 이들이 조화 속에서 일하고 살았습니다. 이 평온한 성장은 약 200,000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아누나키들의 반란 The Anunnaki Revolt

 

기원전 250,000년경에 아프리카의 우주비행사들이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그들은 지구의 뜨거운 내부에서 금의 채굴에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한계점에 도달했으며, 반란에 함께 참가했습니다. 엔키는 상황을 알리기 위해 엔릴을 불렀습니다. 엔릴이 채광현장에 도착했을 때, 아누나키들이 그를 인질로 잡았습니다. 엔키는 비록 아누나키들의 편을 들었지만, 그의 부하들에게 그를 풀어줄 것을 요청했고, 그들은 그렇게 했습니다. 엔릴은 아누나키들을 선동하고 고무했다고 엔키를 비난했으며, 책임추궁을 위해 위원회 앞으로 그를 데려가기를 원했습니다. 두 형제는 위원회 앞에서 진술하기 위해 니비루로 돌아왔습니다.

 

아누나키들은 금 채광보다는 그들이 훈련받은 대로 더 가치있는 일을 해야 한다는 결정이 내렸습니다. 엔키는 해결책이 금을 채광하기 위한 일꾼 인종을 창조하는 것이라고 믿었는데, 이것이 또한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과의 그들의 합의를 지키는 일이 될 것이기 때문이었습니다. 따라서 공학자인 동시에 마스터 유전공학자인 엔키는 닌허사그와 함께 일꾼들을 창조하기 위해 슈루파크에 있는 실험실로 들어갔습니다.

 

 

룰루(원시적 일꾼)들의 창조 Creation of the Lulus(Primitive Workers)

 

새로운 일꾼 인종의 창조는 은하연합 the Galactic Federation, 크리스토스 사무국 Christos Office을 포함한 행성적 영적 히라키 Planetery Spiritual Hierarchy, 그리고 파운더들 Founders과 맺은 합의를 우리가 달성하기 위한 두 가지 일 중 두 번째입니다. 이것을 위해 우리에게는 사자인들의 도움이 주어졌습니다. 나의 사자인 아내인 라이숀드라 Rayshondra(나의 딸, 닌허사그의 어머니)가 매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일을 감독하기 위해 슈루파크에 도착했습니다. 어머니/딸 팀으로서, 그들은 함께 잘 일합니다. 라이숀드라는 유전학 분야에서 경험이 매우 많습니다. 그녀는 닌허사그를 훈련시켰고, 엔키 또한 그녀로부터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거기에는 시리우스 A로부터 전문지식을 주기위해 온 다른 이들이 있었는데, 특히 나타라 Natara와 조이시아 Joysia가 그랬습니다. 이것은 많이 기다려온 사건이었습니다. 자신들의 행성을 구할 필요가 있었던 니비루인들을 위해서 뿐 아니라, 마찬가지로 지구 시리우스인들 Earth Sirians을 위해서였습니다. 그들을 위한 새로운 육체적 용기의 창조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 Christos Sirians 또한 이 중대한 사건을 보기 위해 도착했습니다.

 

당신들 행성 위의 많은 이들은 우리가 이 일꾼 인종을 단지 금을 캐고 우리들에게 봉사시키기 위해 창조했다고 믿습니다. 나는 그러한 사유를 이해할 수 있는데, 우리가 써서 당신들에게 남겨둔 역사적 기록들에서 더욱 중요한 영적 이유들이 제거되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을 당신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데빈과 아비뇽 왕실의 자손들로서 우리는 카르마적으로 그리고 유전적으로 티아마트/지구에 묶여있는데, 비록 진화중인 인간들이 페가서스 Pegasus(우주선)로 데려와져 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따라서 본질적으로 우리는 여전히 한 인종의 존재들의 부모인종이었습니다. 그들은 단지 지구에 있지 않았을 뿐입니다.

 

일꾼들의 창조와 함께, 우리는 다시 한번 지구상의 존재들에 대한 부모인종이 되었습니다. 이 인종은 에테르 시리우스인들 Etheric Sirians과 사자인들 Felines에 의한 땅의 수호자들의 두 번째 씨뿌리기의 결과였습니다. 이 두 번째 씨뿌리기의 진화의 완성기일은 당신들의 현재 시간이며, 이 날짜는 우리들에 의한 인종의 DNA의 유전적 가속이 없다면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유전적 가속이 없다면, 진화 중인 인간들은 날짜를 맞출 수 없을 것이고, 이것은 은하계와 우주의 영적 진화를 멈추게 할 것입니다.

 

덧붙여 우리는 이 새로운 인종의 부모가 됨으로써 양극성 통합에 대한 이해를 얻을 것이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니비루/플레야데스의 신성한 계획 Nibiruan/Pleiadian Divine Plan의 일부입니다. 그것이 지구로 오게 된 우리의 영적 이유입니다.

 

마지막으로, 호모 이렉투스에서 호모 사피엔스로의 DNA 가속은 지구 시리우스인들에게 환생 기간을 통해 동물의 몸으로부터 새로운 인간 육체의 용기로 옮길 시간을 주기 위해 필요했습니다. 이 이전이 완성되기까지 200,000년이 걸렸습니다.

 

 

DNA 업그레이드

 

이 새로운 업그레이드는 인간 영장류에게 많은 새로운 능력들을 주었습니다. 그들은 생각할 수 있고, 더 복잡한 선택을 할 수 있는 능력들을 가졌습니다. 그들은 읽고 쓰기의 기본적인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텔레파시 능력을 유지했지만, 새로운 심령 능력들은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그것들은 모든 지구 시리우스인들이 전환을 만들 때에 주어질 것이었습니다. 다른 심령 능력들은 영적 성장을 위해 필요하게 될 것이었습니다. 이번에 우리는 지구 시리우스인들의 몸에 그다지 복잡하지 않은 것을 주는데 고심했는데, 그들이 수백만 년간 동물의 환생 주기에 있으면서 심각하게 퇴행했기 때문이었습니다.

 

당신들은 이 일꾼 인종의 창조에 우리들의 필요를 충족하는 것 이상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니비루는 방사선 때문에 죽어가고 있었으며, 은하계를 보호하기 위해 은하연합의 전투스타로서 그것은 여전히 필요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이제 왜 이 인종이 창조될 필요가 있었으며, 왜 그때 이루어졌어야만 했는지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 슈루파크로 돌아갑시다. 닌(닌허사그에 대한 나의 애칭)과 엔키는 진화 중인 영장류 호모 이렉투스의 필요한 조직과 혈액 샘플을 모았습니다. 이것은 어렵지 않았는데, 그들이 이미 우리 사회의 통합된 일부였으며, 많은 그들이 우리들 가운데 살았기 때문입니다.

 

다음으로, 그들은 DNA의 적절한 합성을 찾았고, 그것을 우리 사람들의 DNA와 섞었습니다. 그들은 영장류 여자의 자궁으로부터 난자들을 얻고, 그것들을 우리의 일부 우주비행사들의 정자로 수정시켰습니다. 이들 수정된 난자들은 우리의 일부 여자 우주비행사들과 실험실 조수들의 자궁에 착상되었습니다.

 

진화 중인 영장류의 모든 능력들과, 이제 은하 인간의 사고력(영)을 가지고 있는 12명의 새 어린이가 태어났습니다. 전에 그들은 동물의 영 - 비록 매우 지적인 동물 영이지만 - 만을 가졌으나, 이제 그들은 인간의 영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영혼은 아직 모자랐습니다.

 

당신들은 왜 우리가 일꾼 인종에게 더 큰 업그레이드를 주지 않았는가 하고 물을지도 모릅니다. 설명해드리지요. 내가 앞서 말했듯이, 지구 시리우스인들은 많은 시간을 동물들 속에서 보냈습니다. 이 시간 동안 그들은 동물들의 단순성에 길들여지게 되었습니다. 그들을 옮기기 위해 우리는 많은 방식에서 동물의 그것과 비슷하게 기능하는 몸을 창조해야만 했습니다. 그리하여 업그레이드는 그들을 6살의 인간의 수준으로 부드럽게 데려갔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을 이 새로운 몸으로 이동하게 확신시키는 데는 얼마간의 시간이 걸릴 것이었습니다. 태어난 모든 몸들이 하나의 지구 시리우스인 영혼을 수용하지 못할 것이었습니다. 지구 시리우스인 영혼이 없는 자들은 말하고 단순한 일을 행할 수 있는 지적 애완동물과 같았을 것입니다.

우리는 한 동안 이 출산 방법을 계속했지만, 시간이 지나자 우리 여자들이 계속 임신하는데 싫증을 내게 되었습니다. 당신들은 혼혈종이 스스로 번식할 수 없음을 알고 있는데, 따라서 우리는 그들이 그것을 하도록 해야만 했습니다. 다시 한번, 엔키와 닌은 또 다른 유전적 조정을 하기 위해 실험실로 돌아갔습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그들이 스스로 번식하게 해줄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인종을 룰루 Lulu들이라고 이름 지었으며, 그것은 우리 언어로 원시적 일꾼을 의미합니다. 나는 일부 당신들이 룰루에 다른 의미를 준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바꾸려고 여기 있는 것은 아니며, 단지 그 이름의 우리 식 해석을 언급할 뿐입니다. 엔키와 닌은 업그레이드를 위해 두 번 이상 실험실로 되돌아갈 것이었습니다. 나는 때가 되면 그 정보를 나눌 것입니다.

 

 

빅 캠페인 The Big Campaign

 

지구 시리우스인들을 동물의 몸으로부터 인간으로 옮기는 것은 큰 도전이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이전을 원하지 않았는데, 그들이 동물의 몸을 사용하는 것에 편안해졌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동물의 본능을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졌습니다. 인간 몸의 복잡한 사용에 대처하는 것은 당신들이 손으로 치는 타이프에 익숙해졌을 때 복잡한 컴퓨터의 사용에 대처해야 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우리가 사용한 책략들은 당신들이 공직자를 선출할 때 사용하는 선전 켐페인과 비유할 수 있습니다. 룰루들은 이 문제에 큰 도움이 되었는데, 그들은 아직 동물 몸속에 있는 지구 시리우스인들과 대화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룰루들은 그들이 인간의 몸을 사용하는 혜택들을 이해하도록 도왔는데, 그들이 업그레이드된 혜택들의 증인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새로 이전된 영혼들에 대해 동료와 교사로서 행동했습니다. 닌도 역시 지구 시리우스인들이 이전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녀는 룰루들에게 크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그녀를 마마 Mama라고 불렀습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어머니에 대한 당신들의 단어는 매우 오래되었습니다.

 

닌은 이 새로운 인종의 어머니였고, 그들을 기르고 보살폈습니다. 엔키는 아버지였습니다. 불행히도, 나의 전 국민이나 파충류들은 같은 식으로 느끼지 않았습니다. 많은 이들이 그들을 값없는 노예 노동자로 보았으며, 그것은 그들의 학대를 가져왔습니다. 이것은 닌을 크게 화내게 했고, 그녀는 엔키와 함께 지구의 왕자인 엔릴에게 더 많은 권리와 보호를 그들에게 달라고 계속 탄원했습니다.

 

새 인종의 창조 직후, 약 150,000년 전에, 새로운 빙하기가 시작되었으며, 룰루들은 지구상의 많은 다른 문명들과 함께 퇴보했습니다. 우리들 플레야데스인들이 지구를 식민하거나 씨를 뿌린 유일한 자들은 아니었습니다. 안드로메다인들과 같은 다른 이들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이들은 지구를 위한 신성한 계획 Divine Plan에 따라 여기 있었으며,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과 영적 히라키에 의해 승인을 받았습니다. 생존이 인류의 마음에 최상의 문제가 되었으며, 따라서 아무런 영적 혹은 진화적 성장이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지구 시리우스인들을 이전시키는데 200,000년이나 걸린 이유들 중 하나입니다.

 

인간이 되는 것보다 동물로 있는 것이 훨씬 쉬웠을 시기들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인간들은 동물들에 의해 좋은 사냥감으로 간주되었고, 따라서 그것은 위태로운 삶을 만들었습니다. 레무리아와 같은 어떤 문명들의 인간들은 죽음을 피하기 위해 지하에서 살아야만 했던 한 때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공룡들과 다른 큰 동물들이 떼를 지어 지구를 돌아다니고 있었을 때였습니다.

 

나는 여기서 어떻게 공룡들이 창조되었는지를 설명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지구가 다시 씨 뿌려졌을 때 일어났던 돌연변이를 통해 일어났습니다. 새로운 식물들이 급속히 자라는 것을 돕기 위해 보내졌던 추가적인 에너지 도입이 이미 다 자란 종들을 더 크게 만들었습니다. 그리하여 공룡들과 다른 큰 동물들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과대하게 커진 이들 짐승들은 티아마트의 파괴에서 살아남았습니다.

 

 

아누나키들이 인간의 딸들과 결혼하다 The Anunnaki Marry the Daughters of Men

 

기원전 100,000년경에, 온난화가 시작되었으며, 인간들의 영적, 진화적 발전이 다시 상승했습니다. 우주비행사들이 룰루들과 결혼하기 시작한 것은 이 시기 동안이었습니다. 이것은 일부 매우 키가 큰 사람들을 만들었는데, 왜냐하면 그들의 어린이들이 11-12피트(3.3-3.6m)의 키를 가진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의 키 유전자를 물려받았고, 또한 우리들의 키 유전자를 물려받았기 때문입니다.

 

우주비행사들이 지구 시리우스인 영혼을 가졌던 룰루들과 결혼했음을 구별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그들은 동물의 영만을 가진 룰루들과 결혼하는 데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본질적으로 우주비행사들은 생각할 수 있고 지적으로 대화할 수 있는 아내를 더 좋아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도착시간으로부터 기원전 100,000년까지의 기간에 대해 말했습니다. 확실히 더 많은 것들이 있으나, 나는 그것을 그 시기를 다루는 책들을 쓴 사람들에게 남겨 둘 것입니다. 나는 제라일라에게 당신들에게 그 책들의 제목과 저자들의 이름을 주라고, 따라서 당신들이 원한다면 그 정보를 찾을 수 있게 요청했습니다.

 

저자의 말 : 아누는 당신들에게 지구의 역사에 대한 정보에 관한 책들과 저자들을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열두 번째 행성 The 12th Planet - Zecharia Sitchin

신들과 인간들의 전쟁들 The Wars of Gods and Men - Zecharia Sirchin

이전의 세계 The World Before - Ruth Montgomery

라이라의 프리즘 The Prism of Lyra - Lyssa Royal and Keith Priest

당신은 은하 인간이 되고 있습니다 You are Becoming a Galactic Human - Essene and Nidle

시리우스의 신비 The Sirius Mystery - Robert K.G. Temple

플레야데스 아젠다 The Pleiadian Agenda - Barbara Hand Clow

이나나 돌아오다 Inanna Returns - Susan Ferguson

인간의 기원과 목적의 이야기 Story of the Origin and Destiny of Man - Edgar Cayce

에드가 케이시의 아틀란티스 Edgar Cayce on Atlantis- Edgar Cayce

지구 Earth - Barbara Marciniak

날으는 뱀들과 용들 Flying Serpents and Dragons - R. A. Boulay

Nothing in This Book is True, But It's Exactly How Things Are - Bob Frissell

선택의 유일한 행성 The Only Planet of Choice-Schlemmer and Palden

성서 예언의 외계인들 Extraterrestrials in Biblical Prophecy - Schellhorn

수메르 왕 계보 The Sumerian King list-Thorkild Jacobsen

 

 

 

7. 지구의 역사 - 기원전75,000년으로부터 기원전11,000년까지

 

 

또 다른 빙하시대가 기원전 75,000년경에 일어났으며, 다시 한번, 인류는 적자생존으로 퇴보했는데, 비록 일부 문화들이 더 큰 정도의 진화적 발전을 획득했기 때문에 다른 것들보다 잘 지냈지만 말입니다. 특히 한 그룹은 당신들이 크라마뇽 인간으로 부르는 자들이었습니다. 모든 종족들 가운데서 이들은 계속 진화하면서 탈 없이 생존했습니다. 결국 죽어야 했던 자들은 이 그룹으로 환생했고, 그들에게 진화적 가속을 주었습니다. 그들은 죽었을 때, 육체적 진화에서 크라마뇽인보다 덜 진화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기원전 50,000년경에 중요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지구가 따뜻해졌고, 진화는 한창 속에 있었습니다. 엔키와 닌은 행성의 영적 히라키와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로부터 다시 한번 인간 몸을 업그레이드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육체적이고 정신적 진화보다는 영적 진화의 목적을 위해서였습니다. 당신들 역사의 이 부분을 서술하기 전에, 잠깐 행성의 나머지 부분에 관한 사건들을 조사하겠습니다.

 

유 Yu, 라마 Rama, 레무리아 Lemuria, 아틀란티스 Atlantis, 이집트 Egypt, 그리고 새 마야 제국 Mayan empire은 인간 집단을 먹이로 하는 공룡들과 다른 큰 동물들을 파괴하기 위한 최선을 방법을 만나 결정하기 위해 아틀란티스로 대표자들을 보냈습니다. 그들의 해결책은 큰 동물 집단의 종말을 보는 것이었고, 따라서 많은 사람들의 죽음을 초래했습니다. 이것은 지구의 신성한 계획 Earth's Divine Plan에 따른 것이었습니다.

 

이들 큰 동물들의 죽음은 동물의 몸을 아직도 사용하고 있던 최후의 지구 시리우스인 영혼들을 해방할 것이고, 우리들이 신성한 계획의 다음 단계로 - 영적 진화를 위한 크리스토스 씨앗의 도입하는 - 그들을 이전할 수 있게 해줄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그들을 행성을 관리할 수 있는 땅의 수호자로 영적으로 진화시키기 위한 52,000년, 즉 10개의 5,200년의 주기들을 줄 것이었습니다. 이 시간 동안 그들은 완전한 의식적인 존재들이 될 것이었습니다.

 

영적 히라키,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 은하연합, 그리고 시라우스 A와 니비루 위원회들은 매 주기마다 한번씩 진행을 평가하고 계속적인 진화를 위한 필요한 조정들을 만들기 위해 소집되었습니다.

 

아틀란티스인들은 (그들에게 기술을 주었던 말덕 Marduk의 도움을 통해) 크리스탈의 에너지를 개발했으며, 세계 지배를 위한 그들의(말덕의) 계획을 달성하기 위한 그들의 길 위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결실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었습니다.

 

레무리아는 그의 라이라/시리우스의 통치형태를 유지하고, 아틀란티스와 평화로운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습니다. 많은 레무리아인들이 이미 아틀란티스로부터 행성의 다른 부분들로 이주했습니다. 많은 이들은 레무리아의 다가오는 파괴에 대한 예언들을 들었고 믿었습니다. 특히 그 지역들의 일부는 오늘날 남아메리카, 멕시코, 아메리카의 북서쪽, 그리고 중앙 유럽이었습니다. 이제 크리스토스 업그레이드로 돌아갑시다.

 

공룡들의 죽음 또는 어쨌든 대부분의 죽음 이후, 지구 시리우스인 영혼들의 이전이 완료되었습니다. 그것은 일부 영혼들의 단편화로 말미암아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들 지구 시리우스인들의 많은 이들은 옮기기를 원하지 않았으며, 따라서 그들은 자신들을 단편화했고, 그것은 그들로 하여금 아직 동물 몸속에 있으면서 인간 몸속에서 삶을 경험하게 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마지막 전환을 하기 전에 인간 몸속의 생활을 맛보는 해주는 기회를 허용했습니다. 그들은 인간 몸속의 생활이 선택의 삶이라는 것을 쉽게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아담과 이브(아다파 Adapa와 릴리스 Lilith)

 

크리스토스 업그레이드는 아멜리우스 Amelius 그 자신을 통해 주어졌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의 수뇌로서, 그가 우리들에게 사랑스럽게 알려져 있듯이, 그가 아담 Adam 혹은 아다파 Adapa가 되는 것이 자연스러웠습니다. 아다파는 인간, 파충류, 사자인, 그리고 조인의 혈통을 지니고 태어났습니다.

이것은 닌이 제공하는 난자에 엔키가 기부한 정자를 수정시켜 달성되었습니다. 이 수정된 난자는 그때 닌허사그의 자궁으로 이식되었습니다. 오래지 않아, 닌은 아다파(아멜리우스)를 출산했습니다.

 

그는 완벽한 인간 아기였으며, 그를 통해 두 인종의 통합이 결국 달성될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인류가 파충류와 인간인 DNA를 지닌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우리가 마침내 우리자신을 받아들이고 사랑할 때, 우리는 우리자신의 - 파충류와 인간의 - 모든 측면들을 사랑하게 됩니다.

 

사자인과 조인 DNA가 크리스토스 업그레이드에 추가되었는데, 빛과 어둠의 이 통합을 이미 달성한 두 인종으로부터 사랑의 에너지의 추가적 기폭제로 제공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엔키와 닌은 모든 사랑하는 부모가 그렇듯이, 아낌없이 아다파를 사랑했습니다. 엔키는 자신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그에게 가르쳤으며, 엔키는 옛날에도, 지금도 극도로 높은 지식을 지니고 있습니다.

 

아다파가 두 살이 되었을 때, 그의 다른 반쪽을 태어나게 하기 위해 그로부터 정자가 채취되어 수정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릴리스 Lilith로 불렀습니다. 당신들은 그녀를 이브라고 불렀습니다. 그녀의 출산의 어머니는 닌허사그였습니다. 둘 다 완전히 의식적인 존재들이었고, 그들의 아이들도 그랬습니다. 릴리스는 이딘의 정원 Garden of E. Din - 이딘 단지 E.Din Compound - 에서 놀면서 아다파와 함께 성장했습니다. 이 업그레이드에 대한 가장 중요한 일은 이제 마침내 인간의 몸에만 살게 된 지구 시리우스인들의 영적 진화를 위한 길을 만들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행성의 붉은 색, 노란 색, 갈색 인종을 위한 아담들을 창조했으며, 그들을 영적 히라키가 지시한 선택된 장소들에 배치했습니다. 아다파와 릴리스는 이딘 또는 당신들이 부르듯이 에덴의 정원에서 그들의 부모들과 머물렀습니다.

 

지구계에 태어나는 다른 모든 개인들과 같이 아멜리우스/아다파는 그가 태어날 때 자신이 누구인가를 잊어버리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당신들이 지금 하는 것처럼 다시 기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와 릴리스는 플레야데스 법률에 따라 결혼했습니다. 릴리스는 그의 씨앗으로부터 나왔으므로 아다파 계보에 속합니다.

 

에덴의 정원에서 나왔던 성서의 주님은 다름이 아닌 엔릴이었습니다. 뱀, 혹은 에덴의 정원의 뱀은 엔키였습니다. 뱀은 내가 처음에 언급했듯이 엔키의 상징입니다.

 

 

아담과 이브, 그리고 사과의 사건

 

릴리스(이브)는 아담(아다파)에게 먹으라고 사과를 주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여자, 그리고 여자의 죄가 남자의 타락을 가져왔다는 사실을 인류에게 부각시키기 위해 교회 신부들이 성서에 써넣은 것이었습니다.

 

이것이 일어났을 때, 교회들은 당시에 세계적이었던 모계제도를 없애버리려고 노력했습니다. 여신 Goddess이 억압되어야만 했습니다. 가상의 그리스도의 십자가형과 같이, 사과의 사건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으며, 그러나 죄의 개념을 인류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교회 신부들에 의해 씌어졌습니다. 교회 신부들은 그때 그리스도의 피를 통해 죄로부터 인류를 면제할 수 있는 유일한 자들이 될 것이었습니다.

 

여기서 기록을 위해 말하겠는데, 죄란 것이 없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있었고, 그는 아직도 인류를 통제하기 위해 교회들에 의해 편리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예수는 많이 여행을 다닌, 잘 훈련된 유태인 랍비였으며, 그가 얻은 지식을 전하기 위해 고향으로 되돌아왔습니다. 그의 가장 중요한 가르침들은 연민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그는 당신들 인류에게 우리가 지금 당신들에게 주고 있는 것, 제 13차원적 연민의 공식을 주었습니다.

 

교회들은 만약 사람들이 그들의 죄에 대한 면죄를 받지 않는다면, 지옥에 갈 것이라고 가르쳤습니다. 유태교의 구술 전통 역시 사과의 사건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과일이었지, 반드시 사과가 아니었습니다. 이것은 말덕에 의해 기원전 2000년경에 그들의 구술 전승에 삽입되었습니다.

 

선과 악의 나무(지식)는 아다파, 릴리스, 그리고 그들의 자손들에게 고대 지식을 가르치려고 형성했던 새로운 학교에 대한 상징이었습니다. 그것은 뱀의 형제단 Brotherhood of the Snake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과는 학교에서 가르쳐졌던 지식을 상징했습니다.

 

엔릴은 성서에서 말하는 대로 아다파와 릴리스에게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엔키에게 화를 내었는데, 왜냐하면 그가 아다파와 릴리스의 아이들을 교육시켰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는 그들의 미래 세대들이 그들 자신을 파괴할 것을 염려했습니다. 엔릴은 영적 성숙이 부족한 사람들 손에 그 정도의 지식을 주는 것은 이 새 인종이 그들 자신의 손에 의한 파괴로 이끌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조장하는 많은 것들이 있었는데, 파충류들과 말덕의 형태로 말입니다. 말덕은 파충류들에 의한 지구의 지배를 위해, 그와 그의 할머니의 계획들을 추진하기 위해 그들을 사용할 것이었습니다.

 

오늘날 당신들의 세계를 보세요. 그러면 당신들은 그가 어떻게 느꼈는가를 이해할 것입니다. 그것은 어린아이의 손에 다이나마이트를 주고 그에게 성냥을 주는 것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엔릴이 인류를 싫어했다고 씌어있습니다만,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엔릴은 아담과 이브를 에덴의 정원 밖으로 쫓아내지도 않았습니다.

 

그에게는 지구 시리우스인들, 이 새로운 인종의 신성한 계획 Divine Plan의 수행이 맡겨졌습니다. 그가 원한 것은 파충류들의 손에서 파괴로부터 그들을 구하는 것이었고, 그리하여 그들의 진화를 완성하고 지구의 상속자이며 땅의 수호자로서 지구를 넘겨받을 수 있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그때 그와 니비루의 플레야데스인들을 부모의 역할로부터 해방시킬 것이었습니다.

 

 

뱀의 형제단 The Brotherhood of the Snake

 

엔키는 아다파와 그의 자손들의 영적 훈련을 시작하기 위해 뱀의 형제단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학교였고, 신비학교들의 선구자였으며, 나중에 석공조합 Masonic Lodges이 되었습니다. 상징으로 에이프런의 사용은 엔키로부터 시작되었고, 당신들의 현재로 전해졌습니다. 언급한대로, 엔릴은 아다파의 자손들의 이 영적교육을 완전히 승인하지 않았으며, 그와 엔키는 다투기 시작했습니다.

 

엔키는 그들에게 우주법칙들, 신성한 기하학, 그리고 에너지 조작을 위한 많은 기술들을, 그들의 영적 가르침들과 함께 가르쳤습니다. 엔릴은 신성한 계획이 기술적 진화의 한 단계 앞서 머무는 점진적인 영적 진화를 요구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인간들이 그들 자신의 기술로 자신들을 죽이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마침내 두 형제는 은하연합, 영적 히라키, 그리고 다른 이들의 중재와 도움으로 절충에 이르렀습니다. 아다파와 그의 아이들이 단지 바깥에서 그들 자신의 힘으로 살기 위해 에덴으로부터 옮기는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이 시간까지 그들은 우리들에 의해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그들을 바깥으로 옮기는 것은 생존이 그들의 가장 큰 우선권이 될 것이었고, 그리하여 그들의 기술적 진보를 늦추고, 그들의 영적 발전이 한 단계 앞서게 허용할 것이었습니다.

 

뱀의 형제단은 계속될 것이나, 그러나 각 세대 중 오직 몇몇만이 훈련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 행성에서 사제단의 시작이었습니다. 불행히도, 형제단은 사제들이 권력에 굶주리게 되자 부패하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계획은 작용하지 않았습니다. 엔릴이 맞았습니다. 기원전 11,000년에 이르자, 이 새로운 인종은 다시 시작하는 것이 결정될 지점으로 퇴행했습니다. 아틀란티스인들이 이 결정에 대한 주 이유였는데, 말덕과 그의 파충류 동맹들의 영향력 때문이었습니다. 세계를 지배하기 위한 그들의 욕구는 행성 전반에 전쟁을 만들었습니다. 성서의 대홍수는 당신들이 들었듯이, 우주비행사들이 인간의 딸들(룰루들)과의 결혼으로 초래된 것이 아니었습니다. 대신 그것은 아틀란티스에서의 말덕의 행동들 때문이었는데, 그것을 설명하겠습니다.

 

그때가 기원전 25,000년경에서 몇 천 년의 가감이 있었을 때였습니다. 아틀란티스 인들은 말덕의 지시 아래, 거대한 크리스탈의 힘을 개발했습니다. 이것은 처음에 비행기들, 배들, 잠수함들을 추진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아틀란티스인들은 이 최근의 기술적 진보에 크게 기뻐했습니다. 말덕은 그들의 선의(善意) 속으로 교묘하게 들어갔으며, 그들에게 니비루와 파충류의 기술을 줌으로써 그들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그는 과학계에서 시작했으며, 그것은 그때 그들 사회의 지배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그는 지배계급 속으로 침투했으며, 왕권을 뒤에서 움직이는 힘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아틀란티스 사회 내에서, 사제단이고 영적지향의 사람들을 권력과 기술 지향적인 사람들에 대항해 싸움을 붙임으로써 많은 분쟁을 만들었습니다. 모든 계급들 안에, 지배계급으로부터 일반사람들에 이르기까지 분열이 있었습니다. 많은 아틀란티스인들이 말덕을 지원했으며, 또 많은 이들이 그렇지 않았습니다.

 

레무리아인들은 말덕의 지시 아래 세계지배를 위한 그들의 추구의 부정적 결과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대표자들을 아틀란티스의 지배자들에게 보냈습니다. 말덕은 그의 삼촌인 엔릴이 아닌, 그의 아버지, 엔키가 지구와 니비루의 상속자가 되어야만 한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엔키는 이미 지배권에 대한 그의 추구를 포기했습니다. 그는 실험실에서 일하기를 더 좋아했으며, 지배자의 일상적 일보다는 물건들을 만들거나 영적 연구를 추구하는 것을 더 좋아했습니다.

 

한편 말덕은 지배하는 것을 더 좋아했으며, 자신이 그렇게 될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고 느꼈는데, 그의 어머니는 뱀 족의 공주였고, 그의 할머니는 드레곤 족의 여왕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녀의 첫 남편은 그녀가 나와 결혼하기 전에 죽었으며, 말덕은 만약 지구의 지배권을 위해 그의 아버지가 싸우지 않는다면, 그가 할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아틀란티스는 그가 시작하기에 완벽한 장소였는데, 그것이 메소포타미아와 이집트, 그리고 그의 삼촌 엔릴과 그의 아버지 엔키의 항상 감시하는 눈으로부터 충분히 멀리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세계 지배를 위한 그의 추구에서 말덕은 매우 강력한 에이스를 가지고 있었는데, 그것은 거대한 크리스탈이었습니다. 그는 하나의 혜성, 티아마트/지구의 10개의 혜성중 하나를 거대한 크리스탈로부터의 견인 빔을 통해 이용하려고 했으며, 그는 다른 문명들을 복종시키기 위한 위협으로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말덕은 그 크기와 충돌 속도를 이용해, 언제든, 어느 문명이든 파괴할 수 있게 그 혜성을 어느 대륙으로든 끌어올 수 있었습니다. 그는 레무리아로 이것을 행했으며, 그것은 전 대륙의 파괴와 침몰을 가져왔습니다. 그는 니비루가 지구 근방으로 되돌아올 때, 라마와 유 제국에 대해 다시 그것을 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니비루는 혜성의 위치를 잡고 있는 견인 빔에 순간적 교란을 만들었으며, 수 분 내에 혜성이 아틀란티스로 내려왔고, 전 대륙을 침몰시켰습니다. 이것은 대홍수와 같은 시간에 일어났으며, 행성의 대대적인 파괴를 더욱 심하게 만들었습니다.

 

말덕은 천공 Firmament의 파괴에 대해서도 또한 책임이 있었습니다. 천공은 수분으로 이루어진 띠로서 3마일이나 두꺼우며, 지구를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인간은 그때까지 태양과 달을 보지 못했습니다. 아비뇽과 같이 지구는 아열대의 환경 속에 유지되었으며, 그것은 당신들 고대 문헌들의 풍부한 녹색의 정원 같은 묘사들을 설명해줍니다. 이것은 태양광선을 투과하고 계속적인 수분을 공급하는 천공이 있을 때에만 달성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신전들은 메소포타미아의 지하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그들은 천공을 고정하게 했습니다. 말덕은 그의 아들 세스 Seth로 하여금 이집트에 있는 대 피라밋으로부터 크리스탈 신전들에 공격을 감행하게 했습니다. 이것은 천공이 서서히 붕괴되면서 40일의 낮과 밤의 비를 초래했습니다. 천공에는 대양에 있는 만큼의 물이 있었습니다.

세스는 그 일을 달성하기 위해 대 피라밋에 있는 레이저 무기를 사용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그의 대 피라밋의 사용은 나중에 두 번째 피라밋 전쟁 Second Pyramid War을 일으킬 것이었고, 니널타 Ninurta에 의해 대 피라밋으로부터 그 모든 장치를 제거하게 했습니다.

우리는 영적 히라키, 은하연합, 그리고 사자인들과 회의를 열었으며, 인간들에게 니비루의 통과로 초래된 임박한 궤도상의 전환에 대해 경고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행성 전역에 전쟁을 선동하는 말덕으로 인해, 우리는 인류가 어쨌든 파괴되는 것은 시간의 문제에 지나지 않음을 알았습니다. 말덕은 지구, 플레야데스, 그리고 은하계의 지배권을 얻기를 원했습니다. 일단 그가 지구의 지배권을 얻는다면, 그는 은하계의 지배권으로부터 단지 두 걸음 떨어져 있을 것이었습니다.

 

그가 할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은 모든 것을 운영하는 지식이 암호화된 크리스탈들, 즉 ME들의 통제권을 얻는 것이었습니다. ME들은 소유자에게 그 특정 ME들이 통제하는 것은 무엇이든 완전한 권력을 주었습니다.

나는 말덕이 은하계의 지배를 추구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류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그의 전쟁기계를 위한 마초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그의 계획은 그들을 파괴하고, 파충류들이 지구에 다시 살게 허용하는 것이었습니다. 다음으로, 그는 이 은하계 내의 인간 거주 행성들의 나머지를 파괴할 것입니다. 파충류들은 마침내 그들의 창조신화에 따라 그들의 것이라고 믿는 것의 모든 것을 지배할 것입니다. 말덕은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나갔습니다.

 

때가 되자 우리는 행성을 떠나 궤도 위에 있는 우주정거장으로 갔고, 홍수가 빠지기를 기다렸습니다. 이것은 관련된 모든 이들을 위한 슬픈 시간이었는데, 우리는 우리의 아이들인 인류와 40만년에 걸친 일이 파괴되는 것을 지켜보았기 때문이었습니다. 우리는 파충류들과, 그들의 선택된 대표자인 나의 손자 말덕, 그리고 그의 행성과 은하계를 소유하고자 한 그들의 욕망을 과소평가했습니다. 양극성 통합을 위한 이 시도 역시 실패했습니다.

 

우리가 몰랐던 것은 엔키가 그의 아들 노아(엔키는 많은 아이들을 두었는데)에게 다가오는 홍수에 대해 말했으며, 노아로 하여금 그와 그의 가족을 실을 잠수함을 만들게 했다는 것이었습니다. 엔키는 우리의 우주비행사 중 한 사람을 보내 다가오는 격변을 통해 그것을 운전하게 했습니다.

 

나는 기록을 위해 엔키가 그의 아들에게 다가오는 격변에 대한 뉴스를 말하지 말라는 위원회의 결정을 무시한 것에 대해 그에게 감사하고 있음을 말하고 싶습니다. 노아와 그의 가족이 생존하지 않았다면, 다시 시작하는 것이 훨씬 더 힘들었을 것입니다.

엔키는 진정으로 인류를 사랑하고 있으며, 당신들을 위해 시대들을 통해 많은 희생을 했습니다. 그는 당신들에게 길을 보여주기 위해, 당신들이 진화의 주요 전환점에 이를 때마다 당신들에게 되돌아갔습니다.

 

 

 

8, 지구의 역사 - 기원전 11,000년으로부터 기원전3,200년까지

 

 

대홍수 후, 우리는 재건을 시작하기 위해 지구로 돌아왔습니다. 엔키와 엔릴은 씨앗과 농기구들, 가축사육의 지식을 노아와 그의 가족에게 가져왔습니다. 노아는 아라라트 산 기슭에서 농사를 시작했으며, 그곳은 물이 물러가자 잠수함이 정착한 곳이었습니다. 엔키가 가르쳐 준 대로 니널타 Ninurta와 난나르 Nannar는 제방과 배수시설을 도왔습니다.

 

기원전 10,500년경 메소포타미아가 많은 다른 지역들과 함께 개간되었습니다. 인류는 다시 한번 불어났으며, 퍼져나갔습니다.

 

우주정거장이 지어졌으나, 이번에는 그것이 새 장소인 모리아 산 Mount Moriah에 있었습니다. 당신들이 알듯이, 모리아 산은 나중에 예루살렘 Jerusalem으로 알려졌습니다. 홍수 전의 다른 도시들인 니푸르, 에리두, 그리고 나머지들 역시 재건되었습니다. 피라밋들은 홍수에서 살아남았으나, 모래와 진흙의 수 피트 아래서 파내야만 했습니다.

 

기원전 9,000년까지 모든 것이 다시 번창했습니다. 엔키는 이집트의 지배권을 그의 자손인 오시리스 Osiris와 세스 Seth에게 넘겨주었습니다. 말덕은 그의 아틀란티스 재난 이후 이집트로부터 추방되었습니다. 엔키는 더 이상 그의 아들을 신뢰할 수 없음을 알았습니다. 엔릴의 아들 아다드 Adad가 금을 찾기 위해 남미로 보내졌으며, 그는 그것을 해냈습니다.

 

엔릴은 지구의 나머지를 운영하는데 그를 도울 난나르와 니널타(닌에게서 난 그의 아들)가 있었습니다. 곧 그 역시 상속자를 선택해야만 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지구였기 때문에 플레야데스 법률을 따를 필요가 없었으며, 새로운 계승의 법이 만들어질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더 젊은 세대가 나이든 세대로부터 권력을 잡기 위해 투쟁을 시작했던 시기였습니다. 더 젊은 세대는 니널타 Ninurta, 난나르 Nannar, 우투 Utu, 아다드 Adad, 이나나 Inanna, 세스 Seth, 오시리스 Osiris, 그리고 물론 말덕 Marduk으로 이루어졌는데, 비록 말덕이 상당한 시간 동안 이 게임을 해왔지만 말입니다. 이들은 나의 손자들과 증손자들이었습니다.

 

다시 수평선 위에 분쟁이 있었던 것은 그리 오래 되지 않아서였습니다. 이번에 그것은 세스 Seth와 오시리스 Osiris 사이에 있었습니다. 세스는 이집트 전부를 통치하기 원했고, 따라서 그의 형, 오시리스를 살해했습니다. 호러스 Horus(오시리스의 아들)는 아버지의 죽음에 복수하려고 맹세했으며, 그리하여 첫 번째 피라밋 전쟁 First Pyramid War을 시작했습니다.

 

약 300년 후, 두 번째 피라밋 전쟁 Second Pyramid War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그것이 엔릴의 자손들이 그의 형인 엔키의 자손들에게 대항한 것이었습니다. 분쟁은 엔키의 자손들이 대 피라밋으로 부르는 우주 시설들을 통제하는 것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말덕의 아틀란티스의 실패 후에, 엔릴의 자손들은 엔키의 자손들이 우주 시설들을 관리하는 것에 마음이 편하지가 못했습니다. 그들의 우려는 말덕이 또 다른 쿠데타를 일으키고 은하계를 빼앗을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그 전쟁은 닌허사그의 중재로 끝났습니다.

 

닌허사그는 우주 시설들을 보상으로 받았고, 당신들 고대 역사에서 레이디 오브 마운틴 Lady of Mountain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니널타는 피라밋의 장비를 치웠고, 토스(엔릴의 손녀인 에레스키갈 Ereshkigal에게서 난 엔키의 아들)는 말덕의 계보를 대체하는, 이집트의 지배권이 주어졌습니다. 이것이 기원전 8,600년경에 일어났습니다. 그 시점으로부터 기원전 3,400년에 이르기까지 평화가 행성을 지배했습니다.

 

기원전 3,700년경에 왕권은 하늘(니비루)에서 지구로 내려왔습니다. 인류는 마침내 그들 자신이 자신들을 다스릴 만큼 충분히 성숙해졌음을 증명했습니다. 새로운 사제-왕 계보인 반 니비루-플레야데스와 반 지구-인간의 계보가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들이 시간을 재기 시작했던 때입니다. 칼렌더가 니푸르에서 엔릴에 의해 당신들에게 주어졌습니다.

 

신석기 시대로 당신들이 부르는 것이 시작되었고, 지구는 최초로 반 니비루인인 통치자, 알루림 Alulim을 가졌습니다. 당신들은 그를 반신반인(半神半人)으로 부를 것입니다. 그때까지 모든 문명들은 다른 행성들에서 온 존재들에 의해 통치되었습니다.

 

기원전 3,400년이 되자. 평화가 말덕에 의해 부서졌습니다. 그는 그의 책략으로 다시 갔습니다. 이번에 그는 바빌로니아 사람들을 설득해 그들 자신의 우주선과 발사대(바벨의 탑)를 짓게 했습니다. 말덕은 바빌로니아의 통치자로서 건축을 감독했습니다. 엔릴은 그것을 알아차렸고, 그를 중지시켰습니다.

인류의 언어를 혼란시키기로 결정한 것은 영적 히라키, 은하연합, 그리고 나머지 존재들에 의해서였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다시 한번 그들의 기술적 발전을 늦출 것이고, 말덕의 세계지배를 위한 목표를 지연시킬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는 혼자서 그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일을 하기 위해 인류의 도움이 있어야만 했습니다.

 

그들의 언어가 혼란되자 그들은 교신할 수가 없었고, 이것은 말덕을 매우 초조하게 만든 요소가 되었습니다. 그는 그들을 같은 프로젝트에 함께 일하게 하기 위해서 그들 각자의 언어를 가르치는데 많은 해들을 보내야만 했습니다.

 

또한 인간의 DNA 구조를 심령능력을 억압하기 위해 변경하는 결정이 시행된 것은 이 시간 동안이었습니다. 엔키와 닌은 이 지령을 달성하기 위해 샤루파크 Sharrupak에 있는 실험실로 되돌아갔습니다. 영적 히라키와 다른 존재들에게는 DNA의 12가닥 중 10개를 단절하는 것이 그들을 더욱 늦추게 될 것으로 느껴졌습니다. 그들은 이미 인류가 파충류의 기술적 도움으로 발전할 수 있는 속도를 목격했습니다.

 

엔키와 닌은 DNA 가닥들을 풀고, 에스트랄 체 안에 가닥들이 재 융합하는 것을 막는 이식물 implant을 설치했습니다. 다음으로 그들은 그 10개의 가닥들을 육체 안의 내분비선 계로부터 단절시켰고, 그것은 송과선, 뇌하수체, 시상하부의 분비선들을 활성화시키는 화학물질의 생산을 중지시켰습니다. 그 내분비선들은 그때 사용되지 않음으로써 마비되었습니다.

 

오직 소수의 인간들만이 미래의 세대들 속에서 이 내분비선들의 사용을 유지할 것입니다. 그들은 이 목적을 위한 특별한 유전자를 지닐 것입니다. 인류가 영적 진화를 위한 진로에 머물기 위해서는 소수의 사람들이 우리들과 교신할 수 있어야만 한다고 결정 되었습니다. 이러한 개인들이 예언자들, 신비주의자들, 샤만들, 심령가들이었습니다. 이 내분비선들을 활성화할 능력이 인류에게 남겨졌으나, 그러나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진실로 헌신적인 사람이 되어야만 했습니다.

 

그의 계획들이 무산되자 말덕은 이집트로 돌아왔으며, 토스 Thoth를 폐위시키기로 했습니다. 이것을 그는 달성했습니다. 토스는 남미로 가서 거기서 문명들을 시작했습니다. 그 해가 기원전 3,113년이었습니다. 그는 그들에게 케찰코아틀 Quetzalcoatl, 즉 흰 깃털을 가진 뱀 Whitel Plumed Serpent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엔키의 아들로서 그 역시 그의 상징으로 뱀을 지녔습니다. 엔릴과 그 자손들은 십자가를 지녔습니다. 십자는 니비루와 아누의 가계를 상징했습니다.

 

다시 한번 말덕은 그의 행동에 대가를 지불해야만 했습니다. 이번에 그는 이집트의 지배권을 위한 그의 싸움에서 이나나의 남편인 두무지 Dumuzi의 죽음을 간접적으로 초래한 것에 대해 대 피라밋에 감금되었습니다. 이나나는 정의를 가리라고 울부짖었으며, 닌 Nin의 중재가 없었다면, 그는 거기서 죽었을 뻔했습니다. 그의 방면 후에 그는 다시 한번 추방되었습니다.

 

기원전 2,900년경에 이나나 Inanna에게는 인더스 계곡의 새로운 식민지의 지배권이 주어졌습니다. 그 위치는 당신들의 현재 인도였습니다. 니비루인들에 대해 씌어진 그곳의 모든 역사적 기록들은 그녀에 의해 주어졌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그녀 자신의 힘으로 왔을 때였습니다. 600년 후, 그녀는 사르곤 Sargon과 사랑에 빠졌으며, 그들은 함께 새로운 제국을 세웠습니다. 그것은 아카디안 제국 Akkadian Empire으로 불리게 될 것이었습니다. 또한 이 시기 동안 그녀와 말덕은 오고 가며 심하게 싸웠습니다. 그들의 많은 전투들에 대한 이야기들은 당신들의 역사책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그것들로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이 시간대 동안 말덕은 세계지배를 위한 그의 최신이고 마지막인 계획을 짜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그것은 버려진 행성인 화성에 대거의 군대를 일으키는 것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이것을 그는 달성했으며, 그의 새로운 군대와 함께 말덕은 지구의 ME들을 장악함으로써 니비루의 통치자인 나를 하야시켰고, 그 사령관이 되었습니다. 지구상에서의 그의 승리는 대가 없이 왔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니비루 위원회 Nibiruan Council에 의해 우주 시설들과 다른 중요한 지역들을 소탕하기 위해 플루토늄 폭탄을 사용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이 행동의 시간 선은 기원전 2,024년이었습니다. 이것은 달성되었습니다. 그것은 말덕이 이 시설들을 장악하는 것을 막고, 전 플레야데스 별 계를 지배하러 가는 것을 막을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위원회는 수메르에 보관된 포탄을 나르는 데에 아브라함 Abraham을 선택했고, 그것은 엔릴의 아들이고, 우주정거장을 책임지고 있던 선장인 우타 Uta에 의해 폭발될 것이었습니다. 폭탄은 모든 우주 시설들과 도시들을 파괴했는데, 소돔과 고모라는 우주 시설들 근방에 있었습니다. 이것은 한때 울창했던 행성의 아열대 지역을 사막으로 만들었고, 새로이 형성된 사해의 밑바닥이 소돔과 고모라가 있었던 자리였습니다.

 

폭탄으로부터 방사능 재가 수메르의 도시들로 바람에 날려갔으며, 주민들을 죽이고 주변 지역을 황폐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지역이 인간 주거에 적합해지기까지는 많고 많은 해들이 걸렸습니다.

 

니비루의 왕실 사제 가족으로부터 태어난 아브라함은 그의 유산으로 이 지역이 주어졌습니다. 그것은 나중에 카나안으로 알려졌습니다. 훨씬 후에 그의 자손들이 또 다른 니비루의 자손인 모세 Moses의 도움을 받아 다른 민족들로부터 그것을 재청구할 것이었습니다.

 

말덕은 이제 니비루와 당신들의 행성을 지배했습니다. 그는 많은 일들을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여자들이 어린이들과 함께 지위에서 낮아지고, 열등한 종으로 간주되었던 것이 이 시기였습니다. 말덕은 우리가 우주의 파운더들 Founders에게서 받은 플레야데스식 사회생활과 여신 Goddess을 폐지하기 위해 교회들을 시작할 것이었습니다. 지역사회에서 지도자들이었던 여자들이 마녀들로 낙인찍히고 불태워졌습니다. 이 과정은 암흑시대 Dark Ages를 통해 계속되었고, 당신들의 18세기 후반에 끝났습니다. 그것은 인류에 대한 절대적 지배를 달성하기 위해 말덕이 해야만 했던 가장 중요한 일이었습니다.

 

두 번째로 말덕은 그 자신을 신들 gods 중 신 God으로 내세울 것이었습니다. 나중에 이것은 신 God으로 바뀔 것이었습니다. 그는 두려움을 통해 지배할 것이었고, 이것을 그는 당신들의 현재의 날까지 계속해왔습니다.

 

부디, 나는 당신들이 기억하기를 촉구합니다. 사타인 Satain의 4차원적 측면인 말덕 Marduk은 이비뇽 Avyon과 알른 Aln의 왕실의 한사람임을, 그러므로 가족임을 기억하세요. 말덕은 검은 세력의 지도자로서의 그의 역할을 행할 것에, 인류에게 영적 성장을 위한 필요한 기회들을 주기 위한 그의 역할을 행할 것에 합의했습니다.

인류를 위한 그의 노력이 없었다면, 인류는 진화할 수 없었을 텐데, 거기에 부정성이 없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말덕은 이제 집으로 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이 알듯이, 영웅의 역할을 하기보다 악당의 역할을 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

 

여기서 나는 당신들 역사의 이 이야기를 끝내겠습니다. 기원전 2,000년부터 당신들의 현재 날까지의 시간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책에서 나누게 될 것입니다. 말덕은 중지될 것이며, 그를 중지시킬 사람은 당신들인데 -- 그것은 힘으로가 아니라 사랑으로, 당신자신의 어두운 측면, 그리고 말덕과 그의 힘들의 통합을 통해 이루어질 것입니다.

 

당신들의 DNA의 재 암호화 recoding를 통해 당신들의 힘을 찾으세요. 지금이 그 시간입니다. 당신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 Etheric Sirians은 이 행성의 상속자들입니다. 오래 전에 파운더들 Founders에 의해 당신들에게 주어졌던 당신들의 타고난 권리를 청구하세요. 우리들, 니비루의 아비뇽인들(플레야데스인들), 당신들의 부모인종, 당신들의 형제들과 자매들, 수생 시리우스인들,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 Christos Sirians은 당신들을 돕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당신들은 손을 뻗쳐 요청하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들, 나의 사랑하는 지구의 어린이들에게 축복을,

 

 

아누Anu,

 

아비뇽 왕실의 니비루의 전직 통치자/사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