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모두는 창조주들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아주 많고도 많은 여러 장소들에서 많은 것들을 체험했습니다. 여러분은 이 우주 안에 있는 바로 그 별들을 창조해내는 것을 도왔습니다. 여러분은 감정들과 생각들과 느낌들에 관한 많은 형판(모형)들을 창조해내는 것을 도왔습니다. 여러분은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에 대한 새로운 사건들을, 새로운 장면들을 창조해내는 우주적 화가들과 같았습니다.

 

   

 

2. 우리는 누구인가?

 

 

 

우리가 누구인가?!’ 에 대하여 대단히 상세한 설명이 영적인 존재들(대천사들)로부터 전해지고 있다. 그 대표적인 존재를 몇 꼽아 본다면 미카엘 Michael, 토비아스 Tobias, 크라이온 Kryon, The Group 등이 있는데, 그들 각각은 각자의 역할에 따라 약간씩 다른 스타일로 설명하고 있으며 그 내용의 범위와 깊이는 상상을 초월할 만큼 자세하고, 그들은 우리 인류에 대하여 큰 존경심과 사랑 속에서 이야기 하고 있다.

 

나로서는 그들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고, 그들의 이야기는 사랑과 진실이 가득하여 항상 내 가슴을 기쁨과 감사로 채워줄 뿐 아니라 우리가 베일 저편에서 그들과 함께 지낼 때는 완전의식을 함께 가지고 있었으며, 특별한 목적을 가지고 지구에 태어나면서 제한된 의식(망각) 속에 머물게 되었다는 것과, 우리가 스스로 선택한 그러한 행위는 전 우주를 위한 큰 희생과 봉사였던 것임을 강조하며 우리 모두에 대하여 큰 감사와 존경의 뜻을 항상 표현한다.

 

지금 이곳에서는 토비아스와 크라이온이 전해 준 메시지들 중에서 우리가 누구이며 이곳 지구에서 우리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설명이 있는 것들을 소개하려 한다.

 

 

   

토비아스 Tobias

 

 

토비아스는 크림슨위원회(Crimson Council)의 일원이며, 크림슨위원회를 대표하여 우리가 누구인지? 지구는 어떤 목적을 가지고 창조되었으며, 우리 인류가 이곳에서 하고 있는 일이 어떠한 의미와 가치를 가지고 있는가? 에 대하여 매우 상세한 설명을 하고 있다.

 

크림슨위원회는 지금 이 시대에 영적인 스승의 역할을 하기 위해 태어난 팔 백 만 명(8,000,000명) 이상에 달하는 빛의 일꾼들의 특별한 그룹인 샴브라(Shaumbra)들을 지원하고, 모든 인류가 인간의 몸을 입은 천사(神)들임을 알려주고, 자신의 역할과 사명을 기억하게 하기 위해 일하는 많은 대천사들과 예수, 석가모니, 마호멧, 공자 등등의 존재들이 함께 하는 ‘가르치는 것을 기본 특질로 가지고 있는’ 영적인 위원회이며, 샴브라는 ‘여정을 함께하는 가족’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토비아스는 성서의 외경인 ‘토빗의 서’의 주인공으로 2000여 년 전까지 많은 인간 생애들을 지구에서 살았으며, 토빗이란 이름을 가지고 살았던 생애를 마지막으로 베일 저편에 머물면서 샴브라로 불리는 지구상의 인간 그룹의 여정을 안내하고 지원해 왔다고 한다. 토비아스는 미국 콜로라도에 거주하는 죠프리 호페(Geoffrey Hoppe, 애칭은 콜드레 Cauldre)의 몸(목소리)을 통하여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데, 이곳에서 소개하는 내용은 1999년 8월 21일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는 평균 1개월에 한번씩 가지는 정기 모임을 통해 전해진 것 중의 일부이다. 지금까지 전해진 메시지는

 

새로운 지구 시리즈 (The New Earth Serises, 1999.8.-2000.7.)

창조주 시리즈 (The Creators Series, 2000.8.-2001.7.)

상승 시리즈 (The Ascension Series, 2001.8.-2002.7.)

신인 시리즈 (Divine Human Series, 2002.8.-2003.6.)

새 에너지 시리즈 (New Energy Series, 2003.7.-2004.6.)

구현 시리즈 (Embodiment Series, 2004.7.-2005.7.)

투명성 시리즈 (Clarity Series, 2005.8.- 현재)로 이어지고 있다.

 

영어로 전달되는 메시지 원문은 http://www.crimsoncircle.com 을 통하여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매달 4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이곳을 방문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국내에서 활동하는 샴브라는 현재 수 백 명에 이르며 2002년 봄부터 인터넷과 월 1회 이상의 만남을 통하여 서로 교류하고 있다.

또한 토비아스는 2002년 11월과 2004년 11월 국내에 초대되어 좋은 이야기를 많이 전해주었다. 번역된 메시지를 참고하시려면 '빛의지구메세지'의 토비아스 부분과  http://www.shaumbra.or.kr 를 이용하시기 바란다.

 

인류는 지구에서 무엇을 하고 있고 무엇을 이루었으며, 지금 이 시기는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고, 우리가 다시 창조주의 아들과 딸이었던 태초의 존재 상태로 되돌아가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가? 를 알려주는 것이 토비아스 메시지의 중심 내용인데, 이곳에서는 우리가 누구이며 인간의 몸을 입고 이곳에 태어난 목적이 무엇인가? 에 관련된 몇 가지 핵심적인 내용을 소개하려 한다.

 

 

 

 가이드들의 떠남 Departing of the Guides [August 21. 1999.] 

 

 

Note: 이 채널은 미국 콜로라도의 우드랜드 공원(Woodland Park)에서 열린 크림슨 서클 모임에서 제공된 것이다. 늦은 여름 오후의 맑은 날에 약 25명의 빛의 일꾼들이 참석했다. 실제 채널링이 진행된 곳은 커다란 원추형 천막 안에서인데 모두가 가운데에 놓인 불을 중심으로 죽 둘러앉았다. 채널이 시작되자마자 하늘은 요란하게 천둥치는 소리와 함께 먹구름으로 어두워지기 시작했다.

 

채널러인 제프리 호페(Geoffrey Hoppe)는 콜드레(Cauldre)라는 이름으로 통한다. 토비아스의 메시지는 이전에도 계속 전달되어 왔으나 체계적인 기획시리즈로서는 이것이 첫 번째 메시지이다.

 

 

토비아스

 

사랑하는 벗들이여, 우리가 이 신성한 에너지 속에서 모였습니다. 콜드레(역주: 채널러로 사이트에서 그 얼굴을 볼 수 있다.)는 오늘 일찍부터 홀로 이곳 천막에 와서 오늘 모임을 위한 에너지를 준비하였지요. 우리는 그에게 다가오게 될 변화들에 관해 말했습니다. 여러분의 가슴과 지구에 영향을 미칠 변화들 말이지요. 그러니 지금 하늘에서 울리는 천둥소리들은 결코 우연이 아니지요. 여러분이 지금 태풍의 두려움을 느끼는 것도 전혀 우연이 아닙니다.

 

두려움을 느끼는 것은 괜찮고 적절한 것입니다. 오늘밤에 우리는 두려움들에 관해 얘기할 것입니다. 혼란과 태풍의 와중에서도 평화롭게 존재하는 법에 대해서도 이야기 할 것입니다. 모든 것들은 정확히 제자리에 존재합니다. 그리고 전에도 여러 번 말씀드렸듯이 어떤 우연도 없습니다.

 

과거의 모임들 때에도 그랬듯이, 우리는 여러분에게 어떤 다른 공간 속으로 우리가 데려가는 것을 허락해 주실 것을 요청합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말해지는 것을 들을 것이며, 육체는 여전히 이 신성한 천막에 있을 것이나, 여러분이 허락한다면 오늘밤에 여러분의 가족인 가이드들과 영이 여러분을 또 다른 의식 세계로 데려가게 될 것입니다. 이후에 여러분은 이것을 기억할 수도 있고 기억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여행은 우리의 여러분에 대한 사랑을 더 잘 이해하고 더 명확한 에너지의 교감을 허용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진아(眞我)와 하나 되어 있는 장소에 잠시 동안 당신이 머무를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자 이제, 당신의 묵시적 또는 명시적 허락 속에서, 우리와 결합할 것을 요청합니다. 여러분의 가이드들과 영의 손을 잡고 우리는 함께 다른 공간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벗인 콜드레가 잠시 침묵 속에 있기를 요청합니다.

 

(침묵)

 

이제, 오늘밤에 에너지들을 엮어 짜는 존재들이 - 이러한 존재들은 많이 있는데 - 여러분과 함께 이 공간 속으로 들어옵니다. 그들은 창조되고 있는 이 새로운 공간 속으로 들어오며 그리하여 이러한 변형적 작업이 진행되는 이 곳에서, 나 토비아스는 콜드레를 통해서 말할 것입니다. 나는 멜라니 울프 박사(Dr. Melanie Wolf)로 알려진 존재를 통하여 에너지들을 움직이게 될 것이며 또한 오늘밤에 나는 문자 그대로 여러분 각자를 채널하게 될 것입니다.

 

이 시기에 여러분에게는 많은 변화가 있다는 것이 크림슨 서클의 처음부터의 테마였습니다. 여러분은 최근에 하나의 새로운 에너지 속으로 들어섰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공간 속으로 들어갈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오늘밤에 여러분과 함께 논의하고 공유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여러분이 두려움 없이 오늘밤 이곳에 자연의 정령들이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당신의 천사 - 즉, 당신의 진정한 자아 - 가 이곳에 함께 있음을 인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당신 삶의 태풍들(고뇌들)에 대한 두려움 없이 그것들을 잠시 잊어버리고 이 공간에 있기를 부탁드립니다. 설령 땅이 흔들리고 하늘이 무너져 내린다 해도 이 평화의 자리에 앉아 머무르세요. 이렇게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깨달은 인간인 것입니다.

 

자. 오늘의 가르침들을 계속하기 전에, 우리는 이 시기에 있는 에너지들의 마지막 융합을 이루겠습니다. 여러분 개인적으로 당신에게 다가가 당신을 어루만지고 당신과 다시 결합하기 위해 당신에게 가기를 선택한 존재가 지금 있습니다. 이 존재는 당신의 진정한 자아이며 당신의 신적인 자아입니다. 잠시 동안 고요 속에서 이 존재를 당신의 현실 속으로 받아들이세요. 당신들이 의식적으로 분리를 선택해서 지내온 시간은 영겁의 세월에 이르며 이 시간 내내 당신의 진아(眞我)는 당신과의 재결합을 간절히 소망해왔으니까요. 이 존재가 당신을 따뜻하게 포옹하는 것을 허락해 주세요. 융합을 허락해주세요. 단지 사랑을 느껴보세요. 진아와 진아의, 하나와 하나의, 영(靈)과 영의 사랑을!

 

(침묵)

 

오늘밤 여기에 있는 여러분 각자는 특별한 시간과 특별한 장소에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이제껏 지내온 곳과 당신의 정체와 다음에 일어날 일에 관해 잠시 말하겠습니다. 여러분 각각은 가슴속에서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3차원 인간으로 변장한 진실로 장엄한 천사라는 것을! 진실로 당신은 장엄한 천사입니다. 이 천사는 당신과 결합하기 위해 저 위에서 내려오는 게 아닙니다. 또한 커다란 꽃마차를 타고 오는 것도 아닙니다. 그 천사는 단지 당신의 내면으로부터 떠오르는 것이며, 당신은 그 천사가 언제나 거기에 있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각각은 우주에서 여태까지 일꾼들이었습니다. 단지 이 우주와 이 의식에서뿐만 아니라 이 우주를 둘러싸고 있는 많은 다른 우주에서도 그랬었지요. 여러분은 우주의 많은 차원들에 있는 여러 장소에 갔었고 많은 것을 체험했습니다. 여러분 각각은 확실히 이러한 다른 장소들에서 서로 협력하여 일해 왔습니다. 직선적인 방식으로 설명 드리는 것은 어려우니 둥그런 원의 방식으로 생각해보세요. 당신이 지금까지 경험했던 많은 체험들은 지금 바로 이 순간에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 체험들은 단지 지구에서의 것들만은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으로서 연기해왔던 많고도 많은 배역들과 지금껏 살아온 많은 장소들에서의 체험들입니다.

 

이런 체험의 과정에는 우주를 걸쳐서 전쟁들과 싸움들이 오랫동안 많이 있어 왔기에, 영이 에너지들의 균형을 이해해야만 하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전쟁의 당사자들이 모두 지치게 되었으며, 그들에게 자연스런 해결책은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이에 대한 해법의 가능성으로 지구가 창조되게 되었습니다. 이 지구에 에너지들과 그러한 에너지들의 패턴들이 설치되었고 이원성이라 불리는 거대한 것이 실행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때 천사들 중에서 가장 뛰어난 자들이 모두 모이는 소집령이 있었습니다. 여기에 모인 자들은 가장 많은 체험들을 했었던, 그리고 가장 많은 것들을 견디어 온 아주 위대한 천사들이었습니다. 이들이 지구 - 첫 번째 창조의 마지막 체험을 위한 장소 - 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의 벗들이여, 여러분과 여러분이 지구에서 함께 하는 다른 이들이 바로 그 위대한 천사들이랍니다. 여러분은 지구에 왔으며, 대부분의 여러분은 이 지구에서 많고도 많은 생애들을 살아 왔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역사, 여러분의 족보는 이 지구를 훨씬 넘어 저 우주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당신이 체험해온 삶들의 계보는 창조의 모든 곳까지 이어져 있지요. 이것을 감안해 보면, 지구에서의 그 수많은 생애들의 시간은 단지 눈 깜짝할 정도의 시간밖에 차지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지구에서 진정한 당신에 대한 앎으로부터 여러분을 차단시켜놓는 베일 아래에서 살아왔습니다. 그래서 그 과거의 생애들 때에도 위대한 마스터들이 당신에게 진실을 상기시키기 위해서 여러분에게 왔었다는 우리의 얘기조차도 믿지 못하고 의아해 합니다. 이원성의 베일(장막)은 그렇게도 강했기에 여러분은 생애에 이은 생애들 속에서 지구로 되돌아오는 선택을 계속해 왔던 것입니다. 당신은 궁극적으로 모든 창조계를 이롭게 할, 그리하여 그 유일자One의 모든 것에 도움이 되는, 뭔가를 위해서 지구에 되돌아 왔던 것입니다.

 

우리는 오늘밤에 울었습니다. 우리는 유일자인 신과 연결됨을 모르고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큰 아픔인지를 감히 상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진실로 그것은 가장 커다란 고통입니다. 바로 이것이 여러분의 교회가 말해온 소위 원죄(原罪)인 것입니다. 그렇지만 그것은 죄가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의도적으로 선택한 명예(名譽)입니다. 여러분은 진정한 자신을 잊기로 동의했습니다!

 

오, 나의 벗들이여, 우리는 오늘 밤 여러분 각각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이러한 말들을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이 개념을 지적(知的)으로 헤아리고 있군요... 하지만 이런 것들을 가슴으로 느껴야만 됩니다. 조만 간에 여러분은 가슴으로 알게 되는 날이 오게 될 것입니다.

 

자 이제, 지구에서의 여러분의 길에 관해 잠시 얘기해봅시다. 우선 먼저 명확히 해 둘 것이 있는데, 사람들과 특히 빛의 일꾼들이 이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오늘 말씀드리는 것은 우리의 진실과 영(靈-神)의 진실 속에서 주어지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알고 있듯이, 모두가 하나이기에 어떤 식으로든 누군가가 다른 이보다 더 낫거나 더 나쁜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맥락 하에서 우리의 얘기를 듣기 바랍니다. 이제 우리는 여러분이 걸어 왔던 특별한 길에 대해 얘기할 것이며, 이것은 여러분에게 어떤 도전을 가져오게 될 것입니다.

 

이 지구로 온 많은 천사들 중에는 실제로 어떤 특별한 그룹이 있었지요. 이 그룹은 가족이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특별한 그룹이란 이 시기에 지구상에 존재하는 여러분(역주: 이번 참석자는 25명인데 세월이 흐를수록 참석자는 계속 늘어난다.)과 팔 백 만 명(8.000.000명)이상에 달하는 빛의 일꾼들을 말합니다. 이들 각각은 다른 일반 사람들과는 다른, 각기 독특하면서도 특별한 속성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여러분 각각은 정말로 서로 각기 다른 특별한 에너지 특성들을 갖고 여기 지구에 온 것입니다. 여기에 참석한 여러분 각각의 과거 생애들을 추적해보면 종교 활동에 깊이 관여해 왔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영적인 추구와 에너지들을 다루는 것에 깊이 관련지으면서 살아 왔지요.

 

여러분과 임무를 공유해 가는 다른 빛의 일꾼들도 각기 독특한 에너지 속성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여러분에 관해서만 얘기하겠습니다. 여러분 각각은 상당히 많은 양의 빛을 자신에게 담아두고 그 빛을 나르고 운반해 갈 능력을 갖고서 지구에 왔습니다. 이 빛은 당신이 의식할 수 없는 방식으로 당신에게 숨겨진 채 당신 내면에 있어 왔지만 여전히 특정한 에너지 균형을 유지하기 위하여 지구 및 지구 위의 에너지 격자들(역주: 에너지의 그물망으로서 마치 중앙 방송국이 지방방송국을 통해서 가정 등에 연결될 때 격자는 지역 방송국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다.)과 연결되어 있었지요. 여러분과 다른 빛 일꾼들 안에 있는 수정 같은 빛이 필요로 했던 에너지 균형을 제공해 온 것이었으며, 또한 3차원의 여러분과 진동수가 더 높은 고차원 세계들 사이를 연결시켜 왔습니다. 설령 여러분이 자신이 빛을 담아 나르고 있다는 것을 의식하지 않고 살아왔다 할지라도, 여러분은 이러한 빛 에너지들을 잘 담아 날라 왔던 것입니다.

 

지구에 오기 전에 여러분과 영은, 지구 역사의 어느 적절한 시기가 되면 여러분이 지닌 각각의 독특한 에너지 속성들 - 즉, 액체 같은 수정 빛 에너지들 -을 지구상에 드러내 보일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여러분 각각은 우리가 전에 "지금이 바로 그 시기이다."라고 얘기한 것을 들어 알고 있습니다. 지금이 바로 그러한 시기이기 때문에 여러분 각각이 내적인 삶의 모습에서 그렇게도 도전적인 상황들 속에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각각이 뭔가 새로운 것에 대한 갈망과 기대로 가득 차 있는 것도 바로 이 때문이지요.

 

오, 나의 벗들이여, 우리는 여러분이 매일 여러분의 길을 계속 걸어가면서 만들어내는 헌신하고 열중하는 모습을 보고 듣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당신 내면 깊숙이 알고 있습니다. 지금 시기에 여기 지구에 온 이유를 말입니다! 이 지구는 여러분이 잘 알고 있듯이 변화를 겪어가고 있습니다. 당신 주위의 사람들은 진행되고 있는 변화들을 그렇게 잘 느끼지 못할 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은 진실로 내면 깊숙이 잘 알고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여러분은 일종의 터널 - 차원들의 터널 또는 시간과 공간의 터널 또는 에너지 변형의 터널이라고 할 수 있는 터널 - 을 통과해 가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먼저 자신들의 특성 그 자체를 변화시키게 될 어떤 것을 통과해 가고 있습니다. 그 다음에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변화를 촉진시키는 것을 돕게 될 것이며, 그 다음에는 지구 전체의 변화를 촉진시키고 그리하여 온 우주의 변화를 촉진시키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변형을 제일 먼저 완료할 존재들은 진실로 여기의 이 그룹 가족과 지구상에 현존하고 있는 팔백 만 명 이상에 달하는 빛의 일꾼들입니다. 이러한 변형에 있어서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내용은 여러분 내면에 있는 두려움을 변형시키는 것과 관계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 두려움을 변형시키게 될 때 여러분은 모든 에너지들을 변형시키게 되며 그것들 모두를 사랑의 에너지로 바꾸게 될 것입니다. 그리하여 이 사랑의 에너지는, 우리가 이전 모임에서 명명했듯이, 두 번째 창조를 위한 씨앗으로 사용되어질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진아를 확실히 모르면서도 여기 지구에서 행하고 있는 이 작업은 얼마나 인상적이고 절묘한 것인지 우리는 놀라고 있습니다!

 

여러분 각각이 마주치게 될 가장 커다란 도전들은 두려움들과 관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두려움들은 여러분 내면과 여러분의 눈앞에 갑자기 뛰어나오곤 할 것입니다. 그럴 때에는 단지 그 두려움들과 함께 춤추어 나아가세요. 피하거나 움츠려 들거나 저항하지 마시고 함께 머물러 춤추어 가세요. 심지어 삶의 폭풍들이 당신에게 들이닥쳐 두려움의 기둥을 당신 안에 불러일으켜 뭔가 안전한 대책을 세워야만 할 것 같은 상황 속에서도, 여러분은 두려움의 덤불숲을 통과해 갈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내면 깊숙한 곳에서 "두려움이란 단지 환상이요, 비 실재"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두려움을 변형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자기 자신이 안전한 내면의 공간에 있음을 알고 있었지요.

 

이러한 두려움들은 계속해서 여러분의 삶 속에 등장할 것입니다. 때때로 어떤 것들은 여러분이 도저히 감당하기 어려운 장벽처럼 느껴지기도 할 것입니다. 나의 벗들이여, 이럴 때는 단지 자신이 진정 누구인지를 기억해내세요. 간단히 자신의 진실을 다음의 말들로 자신에게 상기시켜가세요.

 

"나는 나다. 나는 모든 것이다. 내가 바로 그 유일자이다."

 

I Am that I Am.

I Am All that I Am.

I am All that I Am and All that Is.

I am One.

 

사랑하는 벗들이여, 이러한 에너지를 취해서 두려움들 속으로 걸어 들어가 통과해가세요. 그 속을 빨리 통과해 가세요. 왜냐하면 당신이 두려움 속에서 움직이지 않거나 뭔가를 기다리거나 미룬다면, 두려움은 빠른 속도로 커지고 강화되기 때문이지요. 처음에는 조그마한 돌 크기의 두려움이 산만큼 커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신속히 움직여 통과해 가세요. 당신의 진실을 기억해 내세요.

 

여러분은 이번 생애에서 긴 길을 걷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많은 감정적 도전들에 굴복하지 않고 지탱해오셨지요. 이것은 빛의 일꾼이라는 표시입니다. 여러분은 생애에 이은 생애를 살아오면서 많은 어려움을 견디어 내셨지요. 그 길은 어려웠으나 보람과 아름다움이 있는 아주 다채로운 길이었지요. 그리고 이 모든 생애를 통틀어 여러분은 당신주변에 항상 천사들과 가이드들의 인도 속에 있었답니다. 예, 그 가이드들은 (이 존재에서 다른 존재로) 바뀌기도 하였지만, 당신 주위에 가이드들이 없었던 때는 한 순간도 없었답니다.

 

여러분이 몇 달 전 또는 몇 년 전에 배워 왔듯이, 이러한 가이드들은 당신을 대신해서 당신의 일을 해 줄 수는 없지만 당신의 귀속에 사랑과 격려의 말들을 속삭여 줄 수 있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 여러분을 위로해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밤에 여러분에게 와서 당신을 위해 울 수 있으며, 이 때 흘리는 눈물은 여러분의 어려움들과 고통들을 씻어내 주곤 하였지요. 여러분 주위에는 언제나 그러한 가이드들이 있어왔습니다. 왜냐하면, 가이드들로서 여러분의 가족이 되고 여러분의 가장 좋은 친구들이 되는 것이 지금까지 우리의 일이었기 때문입니다.(역주: 토비아스에 의하면 한 사람 당 보통 2명의 가이드들이, 어떤 경우에는 3명의 가이드들이 항상 함께 해왔다고 한다.)

 

이제 우리는 우리가 가는 길에서 갈라진 틈이 있는 곳에 도착하였습니다. 사랑하는 벗들이여, 그 틈을 이어주는 다리는 전혀 없습니다. 단지 깊은 협곡만이 앞에 가로놓여 있습니다. 여러분은 계곡을 뒤덮고 있는 안개 때문에 이 계곡의 저쪽 끝을 볼 수가 없습니다. 그러기에 길을 계속 가자면 이 계곡을 점프해서 갈 수밖에 없을 터인데 얼마나 멀리 점프해야 하는지를 감 잡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심지어 당신은 점프하라는 요청을 받고 있는데 그 이유도 확실히 모르고 있습니다. 자, 당신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가이드들의 도움을 요청하겠다?...

 

하지만 가이드들로서 우리는 여러분의 길을 이제껏 함께 해 왔으나 계곡을 눈앞에 둔 여러분의 길에서, 여러분과 작별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여러분의 친구들이자 위로자이자 가이드들인 우리는, 당신과 헤어져야할 시간인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 시기에서 여러분이 향해 가는 곳을 갈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 수많은 생애들 속에서 여러분의 가족으로서 작용했던 우리들은 - 여러분의 가이드들로서, 여러분의 천상의 친구들로서, 크림슨 위원회(Crimson Council)라고 불리어 지고 있는 우리들은 - 더 이상 여러분과 함께 길을 갈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런 작별은 (여러분의 생각과는 달리) 좋은 일입니다. 왜냐구요? 여러분 혼자서 길을 가야만 하는 이유가 뭐냐고 여러분은 묻겠지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만약 우리의 에너지가 여러분을 둘러싸고 여러분의 길에 관여하게 된다면, 지금 상황에서는 여러분이 자신의 신성을 -자신의 신적인 자아를- 다시 한번 안다는 것은 가능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최소한 당분간은 여러분과 헤어지는 이유입니다. 지금은 여러분 각자가 진정한 당신 자신과 다시 연결될 때인 것입니다.

 

이런 작별인사는 여러분에게 두려움을 줍니다. 암담해 보이는 안개 낀 계곡을 눈앞에 두고도 계곡의 폭도, 건너가는 방법도 전혀 모르고 있는 상황에서 작별이라니!.. 지금은 여러분 각자가 자신들이 직면하게 될 가장 커다란 두려움들을 정면으로 직시하고 그래서 이 두려움의 계곡을 통과해 가기 위해서, 당신 내부에 있는 당신의 모든 것으로부터 뭔가를 끄집어내는 일종의 영혼 찾기를 해야 할 때인 것입니다. 여러분이 갖고 있는 모든 지적(知的)이고 합리적인 사색과 생각들은 전혀 효과가 없을 것이며 작용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진리 속에서 이 말을 드립니다. 전에도 이 그룹과 다른 이들에게 말했듯이, 이 계곡을 통과해 가기 위한 방법을 알기위해 오래된 도서관에 비치된 모든 책들을 다 읽어 간다고 해도 그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 방법이 기록된 책들이 이제껏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읽었던 오래된 말들 속에서 안전에 관한 것을 발견할 때가 아닙니다. 또한 지금은 여러분의 가이드들을 불러 도움을 받을 때도 아닙니다. 그들은 이제 여러분을 떠났기 때문입니다. 지금 시기는 당신 내면에서 당신의 호출을 갈망하며 기다리고 있는 강력한 힘과 거대한 사랑을 떠오르게 할 때인 것입니다!

 

여러분 각자가 마주치게 될 가장 큰 이슈는 신뢰(Trust)에 관한 것입니다. 인간으로서 여러분은 자기 자신을 그렇게 잘 신뢰해 오지 않았습니다. 반면에 여러분은 자신의 마음(역주: 3차원적 마음)을 신뢰하도록 잘 훈련되었지요. 어려운 상황이나 문제에 부딪칠 때 여러분은 자신의 가이드들이나 영을 신뢰해 왔습니다. 하지만 지금 시기에 당신의 진아를 신뢰해야만 하는 상황처럼 여러분이 도전 받은 적은 결코 없었습니다. 오, 나의 벗들이여, 이 시기에는 당신의 진아를 제외한 그 누구도, 그 무엇도 의지하고 신뢰할 것은 아무 것도 없답니다! 지금은 마법을 일으킬 말들도 없습니다. 심지어 가장 위대한 대 천사들도 -오늘 이 자리에는 많은 대 천사들이 참석하고 있지만- 당신이 계곡을 건너 갈 때 당신과 함께 할 수가 없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진아에 대한 신뢰입니다. 도전이란 두려움에 관한 것입니다. 의도는 신성에 대한 것입니다.

 

이 시간은 진실로 축복받은 순간입니다. 여러분이 체험하게 될 시간은 진실로 축복받은 시간입니다. 여러분이 용기를 가지고 그러한 두려움들을 걸어 통과해 갈 때 이 진실을 아세요. 여러분이 내면으로부터 진정한 당신의 모든 것을 불러내게 될 때, 그리고 여러분이 자신의 가슴속에서 신적인 인간이 되기를 선택하게 될 때, 여러분은 진실로 축복 받았음을 아십시오. 당신의 지성이 단지 3차원 현실에서 당신을 인도하게끔 허용하시되 이제 귀향의 길에서는 당신의 지성이 아닌 당신의 가슴이 당신을 고향으로 실어 나를 수 있도록 허용해 주세요.

 

지금은 신성한 시간입니다. 진실로 여러분 주위에는 폭풍들이 있게 될 것입니다. 그것들에 당신의 주의(attention)를 주지 마세요. 그 폭풍들에 에너지를 실어 주지 마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에게는 그런 것들에 투입할 여분의 에너지가 거의 없을 테니까요. 여러분이 이제 통과해 가게 될 것은 당신의 모든 것을, 모든 에너지를, 필요로 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예리해지고 민활해지도록 당신의 수면시간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것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이것은 당신의 몸에 잘 영양분을 줄 수 있도록 음식들과 음료수들의 섭취에 있어서 균형을 잡을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요. 그리고 당신을 짓누르고 구속하는 것들을 풀어 놓아버리는 것도 의미합니다. 오늘밤 우리는 여러분을 뒤로 잡아끄는 그 모든 낡은 에너지들을, 불꽃들(역주: 원추형 천막 안의 중앙에 불이 놓여 있다.)이 빨아들여 여러분이 계곡의 틈을 건너는 추진력으로 작용하게 될, 새로운 에너지들로 변형시키는 중요한 의식(儀式)도 행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 과정들이 진행될 시간 예측표를 제시하지는 않습니다. 여러분 각자에게 이 과정은 매우 가까운 시간 안에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를 준비해 가고 과정들이 진행되어 갈 때, 여러분은 제일 먼저 지구 그 자체가 많은 변화들을 나타내는 것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지구는 지금 낡은 에너지들을 풀어놓아 버리기로 선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세계의 다른 지역들 안에서 지구가 크게 요동치는 움직임들이 많이 있게 될 것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이 시기에 물리적 육체를 떠나는 선택 - 소위 죽음을 체험하는 것 - 을 하게 될 것입니다. 육체의 죽음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자신들은 아직 계곡의 틈을 통과해 나갈 준비가 되지 않았음을 그들의 영혼 수준에서 알고 있습니다. 이들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에너지들을 여러분에게 공급하기 위하여 여러분의 3차원 바깥에 어떤 균형을 창조하게 될 것입니다. 예, 그렇습니다. 이 시기에 죽음을 선택할 사람들은 여러분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 그들의 목숨을 여러분에게 주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가슴속에서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 각각이 계곡을 건너 신성을 꽃피우게 될 것인데, 이들은 이를 위한 도전들을 통과해 갈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말이지요.

 

이제 우리는 아마도 중요하고도 원대한 말들이 될 것을 얘기하겠습니다. 여기 참석한 어떤 분들은 나중에 이 말들을 기억조차 하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여러분에게 드리는 것은 가장 깊은 진실의 자리에서 나온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반복하여 말씀드립니다.

 

다가올 날들을 살아가면서 당신이 자신의 주위에서 두려움의 에너지들을 느낄 때에는 단순히 그 두려움들을 걸어 통과해 가세요.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단순히 알고 계십시오. 만약 당신의 가슴이 아닌 당신의 마음이 당신에게 도전하면서 '당신이 누구라고 생각하느냐'고 묻는다면, "나는 영과 함께 하나 되어 있다"라는 것을 당신의 마음이 알게 하세요. 그리고 또한 당신의 마음에게 "너는 이 지구에서 아름다운 목적에 봉사하고 있구나. 하지만 너는 내 삶을 인도하거나 지시하지는 못하지."라고 상기시켜 주세요. 그렇게 하고 난 다음에, 나의 벗들이여, 여러분의 진아를 신뢰하는 것을 배우세요. 가장 깊은 수준에서 진아를 신뢰하기를 배우세요. 우리에게 복종하거나 존경심으로 결정권을 맡기지 마세요. 여러분의 가이드들이나 가장 위대한 천사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왜냐하면 이 시점에서 우리는 여러분을 도울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각자가 홀로 걸어가야만 하는 길입니다. 여러분의 진아에 대한 가장 깊은 신뢰를 길러 내는 것을 배우세요. 당신이 힘을 필요로 할 때는 당신의 기도의 대상이 그 누구도 아닌 반드시 당신자신의 진아가 되도록 하십시오.

 

그리고 머지않아 당신의 밑바닥으로부터 모든 것들이 뿌리 뽑히고 떼어져 나가버려 지탱 점 없이 붕 떠 있는 듯하게 느끼는 날이 오게 될 것입니다. 이런 날이 오면, 이것은 단지 하나의 두려움이자 하나의 느낌이라는 것을 아세요. 그 시기는 이제껏 당신 주위에 있어 왔던 사람들이 떨어져 나가야만 하는 때인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불편한 느낌일 수가 있지만 그런 경우에는 오늘 여기에서 있었던 말들을 기억해내기 바랍니다.

 

그리고 당신의 가족들(역주: 팔백 만 명이상의 빛의 일꾼들을 의미함)도 또한 이것을 통과해 가는 경험을 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이제 여러분의 가이드들 - 여러분의 크림슨 가족 - 은 떠났지만, 언젠가는 여러분과 함께 다시 결합하게 될 것입니다. 그 때의 여러분은 오늘밤의 여러분과는 너무나 달라져 있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 각각을 극진히 사랑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아직도, 이제껏 여러분이 해 온 엄청난 일에 대해 경탄과 놀람 속에서 고개를 설레설레 흔들어 대고 있습니다. 진실로, 진정한 당신 자신을 의도적으로 잊어버린 것은 가장 커다란 희생입니다. 이제 깨어날 때입니다.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