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삶 안에 새로운 영적 에너지를 허락하세요. - Tobias 

[ February 12. 2000 ]

 

 

 

그리고 그러합니다, 나의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우리는 여기 이렇게 매우 신성한 날 매우 신성한 이 장소에서 함께 모였습니다. 여러분이 베일의 저편에서 여기에 참석하기 위해 와 준 것은 우리들 모두에게 기쁨입니다. 특별함과 존경심을 표합니다. 여러분은 많은 것을 하고 있고 우리는 오늘 매우 세부적으로 그것에 대해 얘기해 나갈 것입니다.

 

 

다음 몇 분 동안, 우리는 여러분과 에너지 조정을 할 것입니다, 신성의 인간인... 여러분, 이 방안에 모인 신성의 사람들. 우리는 이 새로운 차원 이 새로운 공간에서 함께 영들과 인간들의 에너지를 통합해 갈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이와 같은 다른 모임들에서도 말해 왔는데, 우리가 신성의 인간과 함께 손잡고 참여했을 때, 우리는 새로운 에너지와 새로운 차원을 창조한다고 말이지요. 이것은 여러분이 일반적이라고 생각하는 차원들이 아니라 3, 4, 5차원 그리고 그 이상의 차원을 말하는 것입니다.

 

 

나의 친구들, 이것은 새로운 차원입니다, 새로운 에너지이고 여러분이 가슴을 열었을 때의 새로운 득점 선언(meld)입니다... 여러분이 많고, 많은 삶들 후에 그리고 많은 투쟁들 후에 여기 이 공간으로 오게 되었을 때 일어납니다. 여러분은 지금 자신이 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묻기 위해 여기 왔습니다. 여러분의 다음 계약이 무엇인지 묻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하는 일을 우리가 경외로워 하는 이유이고 여러분이 여기서 뭔가를 하는 것을 존경하는 이유입니다.

 

 

지금, 나 토비아스는 우리의 친구 콜드레를 통해 오늘 여기에서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얘기되어질 말들은 어떤 것도 전달될 에너지에 필적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 각자가 지금 가슴과 마음을 열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는 에너지의 흐름이 들어오도록 허락하는 것입니다. 일어나고 있는 의사소통의 흐름 말입니다. 여기서 논의되는 말들은 대부분 간단하게 우주를 표시합니다. 그것은 논의된 적 없는 말이며, 논의된 적 없는 에너지입니다. 실제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말입니다.

 

 

자, 우리는 이 시간동안 우리의 친구 콜드레를 통해 얘기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개인적으로 여러분 각각에게 말합니다. 개별적으로 여러분 각각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이 방의 에너지는 조율되고 혼합되고 균형 잡혀가고 있으므로, 나의 친구들, 편안히 기대어 앉으세요. 단순히 여러분을 사랑하는 영혼을 허락하세요. 단순히 현재의 여러분 존재 전부를 허락하세요. 여러분이 이러한 시간 속에서 느끼거나 감지하거나 깨달아갈 수 없게 하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밤 이러한 변화들에 관해 얘기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친구들, 이 자리는 지구의 새롭고 영적인 에너지의 교실입니다. 이 자리는 교실입니다. 여기에 모인 여러분, 이 정보를 읽게 될 여러분에게... 이 자리는 교실입니다. 우리가 이러한 사실에서 의미하는 바는 새로운 지구 에너지라 부르는 것을 불편해 할 소수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앞선 채널들에서 이 같은 사실을 말해 왔습니다. 우리는 1999/12/13의 측정 후에 지구의 의식이 분열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서로 다른 에너지 속성과 특징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동시에 나란히 생존하는 두 개의 지구가 있다는 말 그대로 의식의 분열 현상이 있습니다. 12월 측정 날에 이 새로운 에너지로의 전환에 첫 번째로 동의한, 새로운 에너지를 위한 건축물, 형판을 짓기에 동의한 아주 작은 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바로 오늘 여기 앉아있는 그룹입니다. 이 메시지를 읽는 그룹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사람들은 거의 없거나 아주 적은 수입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이곳을 새롭고 영적인 지구의 에너지의 교실이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은 이 과정을 통과한 처음 사람들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를 배우고 있는 첫 번째 사람들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따라올 수 있도록 좁은 길과 터널을 창조해온 사람들입니다. 그리하여 다른 사람들이 따라왔습니다. 스승들인 여러분은 오늘 밤 여기에 모여 이 새로운 에너지 안에서 자신의 현실을 어떻게 창조하는지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칩니다, 그들은 터널을 통과해서 새로운 에너지로 오고 있습니다. 우리가 전에도 말했듯이 나의 친구들이여, 무슨 일이냐 하면 우리들 일부가 죽음을 거쳐 왔습니다. -여러분의 천사들, 여러분의 승리자들, 크림슨 위원회에 있는 이들, 빛의 형제단에 있는 이들- 그리하여 우리는 역시 그 터널을 통과해서 올 겁니다.

 

 

우리가 위로부터 내려다보고 있고 답을 알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 나의 친구들, 새로운 영적 에너지의 이 교실 여기에 있는 사람들... 여러분이 그들입니다. 길을 만들고 답을 찾아내고 있는 선구자들입니다. 오늘밤엔 흥미로울 것입니다. 우리가 문제를 주고 답을 찾는 시간을 가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여러분에겐 답을 찾을 수 없는 많은 문제들이 있습니다. 영혼도 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어쩌면 우리, 또는 신은 답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인간들의 흥미로운 인식이 있어왔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만약 그렇게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오늘날 지구에 오지 않았을 겁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테스트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생활, 여러분의 생애들에서 우리가 답을 아는데 여러분에게 답을 가르쳐주지 않는 그런 테스트는 없었습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영혼이 이해하지 못하는 그런 새로운 지역들로 여행을 해 왔습니다. 그리하여 여러분은 첫 번째 장소로 지구에 올 것에 동의했습니다. 과거 많은 생애들에서, 최근까지 흘러온 삶의 시간들에서, 여러분은 빛과 어둠의 균형을 이해하기 위해 베일 아래에서 일해오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테스트가 아니었습니다. 새로운 에너지의 건설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영혼에게 기도를 할 때, 여러분의 안내자들에게 기도할 때, 왜 여러 번 아무 것도 일어나지 않는지 궁금해 했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여러분들은 결코 홀로 있었던 게 아니므로 그 기도들이 전달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단지 우리는 그 답들을 알지 못했던 겁니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을 통해서만, 이 지구에서 여러분의 작용을 통해서만, 이원성을 통한 여러분의 작용을 통해서만 우리도 배우게 됩니다. 단지 여러분의 작용을 통해서만 우리도 배우게 됩니다. 그리하여 여러분에게 그토록 많은 투쟁이 있었던 겁니다. 그래서 답들이 항상 명백하지는 않았던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토록 여러 시간 고통받아왔던 것입니다. 그것이 오늘밤 이 방안에 있거나 이 메시지를 읽는 많고 많은 사람들의 생각으로 영들이 그 문제들을 포기했다라고 느끼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진실과 그리 멀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맨 앞에 선 선구자들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을 통해, 창조물의 모든 것, 신들의 모두는 엄청나게 중요한 무언가를 배우고 있습니다. 이것은 새롭고 영적인 에너지의 교실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로 첫 번째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오, 그렇습니다, 오래된 에너지의 여전한 흔적과 자취들이 있군요. 그들은 다소간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지구의 이 새로운 에너지를 사용할 방법들에서 여러분과 함께 일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어려움을 겪는 시간들도 있을 것입니다. 답들이 항상 거기에 없는 시간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의 친구들, 우리는 이미 여러분에게서 이 에너지를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 하는 이해의 시작, 돌파구의 시작을 보아왔습니다.

 

 

자, 우리가 이 저녁 논의를 계속하기 전에, 우리는 여러분이 에너지에, 그리고 그 융합 속에 가슴을 열어 주길 바랍니다. 여러분 존재 전체와 스스로가 융합되도록 허락하세요. 나의 친구들, 여러분이 해왔던 일들에 대한 경의를 자신에게 허락하세요. 천사였는데 사람이 된 수많은 이들은 낙오해 왔습니다. 많고, 많은 이들이 영혼의 앎(knowingness)으로부터 여러분을 분리시키는 베일에 저항하는 것을 계속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이 집으로 돌아왔을 때, 그들은 그들의 작업 모두에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들은 이번 생애에서 지속적으로 여러분을 돕기 위해 바로 옆에 있었습니다. 오늘밤 여기 방안에 있거나 메시지를 읽고 있는 사람들은... 여러분이 해 온 일들에 대해 여러분자신에게 경의를 표하세요.

 

 

자, 이 모임들에서 아주 사랑스러운 때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계속하기 전에 여러분의 동의 하에 에너지의 최종 융합을 준비하고 여러분을 꼭 껴안고 감싸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친구 콜드레에게 침묵 속에서 잠시 동안 있을 것을 청합니다. 여러분의 동의 하에 여러분 각각이 우리가 진실로 여러분을 따뜻하게 감싸는 것을 허락하도록 청합니다.

 

 

(침묵)

 

 

우리는 새로운 영적 에너지의 사용에 관해 얘기할 것입니다. 그러나 하기 전에 우리가 어떻게 이 논점에 다가설 것인지 여러분이 이해하도록 돕는 약간의 사전 준비를 할 시간을 주세요. 여러분의 삶에서 여섯 달 전에, 우리는 여러분의 안내자들이 떠났다는 것을 얘기했습니다, 여러분의 안내자들은 항상 여러분 주위를 채우고 있던 공간들을 떠났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주의시켰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감정적으로 어려움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왜냐면 우리는 여러분을 둘러싸고 있던 사랑의 막, 보호의 막을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균형 잡도록 도와왔습니다, 그리고 3차원의 현실에서 중심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왔습니다. 여러분들 대다수는 지금 전반적인 시간의 구조 안에서 가이드들이 떠났음을 알기 때문에 힘들어합니다. 여러분이 전에 느껴왔던 가장 위대한 사랑을 잃어버린 것처럼 느꼈습니다. 공허함을 느꼈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던 안전함의 느낌들이 모두 저 밑바닥으로부터 뽑혀져 나간 것처럼 느꼈습니다. 나의 친구들, 여러분의 안내자들이 점령해왔던 공간으로부터 철수한 것은 피할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여러분의 진정한 자아, 신성한 자아가 그 공간을 차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빈자리를 남기는 것은 중요했습니다. 그리하여 여러분의 안내자들은 물러갔습니다.

 

 

그리고 12월에 측정이 있었습니다. 그 측정은 의식의 조각인 두 개의 지구의 에너지를 측정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더 광대한 수준에서 일어나는 어떤 것에 적절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보다 우선하는 것은 창조의 핵심으로 여러분이 빛과 어둠이라 부르는 것의 통합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기서 주의시킵니다. 때때로 인간의 언어가 사건 에너지의 전체적인 적절함을 벗어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알고 있는 창조의 핵심에서 예전에 두 개의 부분, 빛과 어둠이 있었던 - 서로에게 두 개의 거울이었던 - 것이 다시 통합되어 왔습니다. 이러한 일이 일어났을 때, 그것은 그 후로 여러분 지구의 의식의 막으로 쓰여 졌습니다. 여러분의 새 천년 기간의 말(1999년 말)에 이러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우리가 이전에 말해왔기 때문에 결과는 뉴스의 주요기사에 심지어 텔레비전에 보여 집니다. 지구를 가로지르는 축하가 있었습니다. 이제 존재하는 두 개의 지구를 위한 시간이 왔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막은 뒤덮었습니다. 친구들이여.

 

 

여러분 대다수는 이것의 영향을 느낍니다. 여러분 대다수는 이제 이것을 거치고 있습니다. 동시에 두 개의 세계에서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을 부여잡고 있었던, 여러분에게 익숙했던 여전히 낡은 에너지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의 지구로 이동해 가고 있습니다. 여러분 대다수가 최근에 불균형이나 어려움을 겪어왔던 이유가 이것입니다. 여러분 대다수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해 왔던 이유가 이것입니다.

 

 

우리는 오늘밤 여기에서 여러분에게 이야기합니다. 모든 것이 적절합니다. 모든 것이 잘 되고 있다고요. 여러분은 신성의 인간들로 변화를 거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로 변화를 거치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새롭고 영적인 지구의 에너지 교실이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이 배우게 될 많은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배우게 되는 것들을 통하여 여러분은 다른 이들에게 많은 가르침을 줄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몇 가지 특징들에 관해 얘기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지구 에너지에서 여러분의 육체적 몸과 관련되는데 - 여러분의 몸은 치유를 선택하고 있음을 이해하십시오. 여러분의 몸 안에 치유되는데 조화롭지 못한 세포는 없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오래된 에너지와 다릅니다. 여러분의 오래된 에너지에는 때때로 빛과 어둠의 에너지 사이에 충돌이 있었습니다. 심지어 세포단위로 또는 생물학적 수준에서 이원성이 있었습니다.

 

 

새로운 에너지에서 여러분의 몸은 치유를 선택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치유를 바란다면 말입니다. 자 이것은 많은 논쟁의 여지가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말하는 대다수가 앞으로 논쟁의 여지가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대다수에게 오래된 방식을 변화시키도록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기에서 이러한 것들을 작동시킬 사람들입니다. 그것을 연구하고, 그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신성의 인간으로써 여러분의 생태는 치유를 선택할 것입니다. 그렇게 하고자 한다면 말이지요. 여러분이 남과 다른 행동을 하는 것은 괜찮은 것입니다. 여러분의 몸은 스스로 치유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렇지 않지만요. 여러분의 마음은 치료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우리는 여기서 사춘기(puberty)를 거치는 십대 아이들에 비유를 하겠습니다. 사춘기는 인간의 마음과 상관없이 일어납니다. ; 게다가 만약 인간이 사춘기의 과정을 감독하기를 시도한다면 그것은 인간의 마음에 혼란만 야기하게 될 것입니다. 사춘기는 어떻게든 일어날 것입니다. 인간의 마음은 화학적 생물학적 그리고 에너지적 변화가 어떻게 일어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단지 대부분 유전적인 과정을 축복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이것은 지금 여러분이 거치는 과정과 같은 것입니다. 여러분은 신성의 인간으로 변화하는 생물학적, 정신적 사춘기를 거치고 있습니다. 친구들이여, 여러분의 마음은 이 과정을 이해 못합니다. 그리고 이 과정을 이해하라고 요구받는 것도 아닙니다.

 

 

자신을 치유하기 위해, 단지 몸이 치유하도록 허락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에게 가장 도전적인 일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확신하는 사고방식을 가져야만 하고 마음에 확신하는 방향을 유지해야만 하고 긍정적이고 단언적인 사고를 해야 한다고 느끼기 때문에 이것이 도전적인 일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낡은 에너지였습니다. 새로운 에너지 안에서, 새로운 세상에서, 친구들이여, 단순히 허락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한다면 여러분 몸 안에 모든 세포가 삼각형을 형성하고 등변 삼각형을 형성하고 세포 안에 많은 것들이 다양한 방향으로 모양을 합니다. 대칭되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새로운 에너지에서 여러분이 허락하고 있을 때, 모든 세포들은 정렬하고 적절한 방식으로 지시합니다. 정렬이 일어나는 자기적 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에너지, 새로운 신성의 인간인 여러분이 이 과정을 허락한다면 그러한 일이 일어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책에서 발견할 수 있는 정보가 아닙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영적인 치유자들로부터 발견할 수 있는 정보가 아닙니다. 여러분이 여기서 가지게 되는 정보는 - 이것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도전입니다. 정렬이 무엇과 같은 것일까요? 그것은 여러분의 영혼과 여러분으로부터 오는 허락과 같은 것입니다.

 

 

우리가 최근에 채널로 서로에게 얘기해 왔듯이 스스로를 치료하려면 간단히 바닥에 누워서 그것이 일어나기를 허락하면 됩니다. 나의 친구들, 허락하고 있으세요. 여러분의 몸은 신성합니다. 여러분의 세포들은 신성합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허락한다면 스스로 정렬할 것입니다. 허락은 놓아주는 것입니다. 허락은 마음으로부터 그것을 꺼내어 가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영혼을 허락하세요, 여러분의 신성한 자아, 여러분 육체의 병들, 이런 것을 다루려면 말입니다. 오, 우리는 이미 여러분의 마음으로부터 들었습니다. "그러나 우린 허락해 왔어요." 나의 친구들, 이것은 다른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과거에 사용해왔던 어떤 에너지와도 같지 않습니다. 이것은 다릅니다.

 

 

우리는 여러분께 이런 과정에 우리와 함께 작업하기 시작할 것을 요구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거기로 안내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질문들에 대답하기 위해, 그러나 결정적인 것은 단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가 말해 왔듯이 심지어 영혼인 우리도, 여러분을 대신해서 이것을 해줄 수는 없습니다. 스승이여, 허락함으로 자신을 치유하세요. 여러분의 몸에서 일어나기 시작한 자연스럽고 신성한 과정들을 허락하세요. 여러분이 전에 거쳐 왔던 모든 생각들과 판단들을 놓아주세요. 그것들은 여기 새롭고 신성한 에너지의 교실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안에서 서로 함께 해나가세요. 또 다른 신성의 인간과 함께 해나가는 것은 편안합니다. 서로에게 허락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대 혼란이라 불렀지만 그게 아니었다는 걸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들은 생물학적 에너지들의 정렬입니다.

 

 

새롭고 신성한 에너지가 지금 여러분에게로 걸어오고 있습니다. - 역시 마음의 결과들이 있습니다. 마음, 지성은 인간들이 여러 생애들을 거쳐 확실하게 발달시켜 온 어떤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여러분 외부의 과정들에 응답하도록 허락합니다, 그러나 여러분 내부의 과정들에 응답하는 것에 대해서는 그렇게 적절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적용되어져 왔습니다. 새롭고 영적인 지구의 에너지에서 마음은 기능을 계속할 것입니다. 마음은 새롭고 영적인 에너지가 길을 어떻게 조정해 가는지 이해하기를 계속할 것입니다. 마음은 여러분의 지구를 이해하는 일에 엄청난 가치를 계속 둘 것입니다. 마음은 과정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많은 영적인 사람들이 그들의 마음을 고의로 파괴하길 시도하는 것을 보아왔습니다. 흥미를 느끼고 있지만 할 수는 없다는 식의 마음을 먹음으로써 말입니다. 우리는 많은 영적인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마음에 반대하는 것을 보아왔습니다. 왜냐면 그들은 이것이 부조화의 뿌리라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다른 장소로부터 발생한 판단을 창조하지는 않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진행과정의 영역입니다. 여러분이 책에서 읽었기 때문에, 단지 마음의 작은 부분만 이용되어지고 있고, 이것은 진실한 얘기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이러한 사용되지 않았던 마음의 영역들은 고의적으로 봉쇄되어 왔습니다. 그것들이 지금 새로운 에너지로 다가서는 여러분 각자에게 이용 가능하게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사랑하세요. 여러분의 마음을 신뢰하세요. 새로운 에너지 안에서 여러분의 마음에게 경의를 표하세요. 여러분은 그것에 여러분이 예전에 가졌던 것보다 더 많은 정보와 자료 그리고 전자기적인 충동들을 저장할 필요를 느낄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요즈음 그렇게 많이 계속해서 길을 벗어나고 있다고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여기서 봅니다. 마음의 새로운 영역들을 깨어나게 할 때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이것은 허락하는 것에 의해 됩니다. 여러분의 마음에 바라는 적절한 에너지를 주면서 마음을 길러내는 것을 계속하세요. 여러분은 인생의 행로에서, 인간 본성에서 (여러분이 더욱더 많은 정보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때... 여러분은 정보의 시대라 불리는 속에서 삽니다) 더 큰 수용력과 유연성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나의 친구들, 여기 모인 대다수와, 이 글을 읽는 사람들, 여러분은 지구에 머물기를 선택했었습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로 계속해서 나아가는 것을 선택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는 여러분께 다가가 말할 겁니다. 여러분은 예전보다 더 가치를 느끼며 여러 방법으로 계속해서 여러분의 마음을 필요로 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3부작의 부분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존재 상태의 부분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존중함에 따라 새로운 영역들이 열릴 것입니다. 여러분이 허락하면 새로운 영역이 열릴 것입니다.

 

 

다시, 함께 일합시다, 나의 친구들이여, 서로에게 외딴 섬이 되지 마세요. 그리고 함께 일합시다. 그것이 이 그룹의 목적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인터넷 교류의 목적입니다. 이러한 것들을 나눌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지금 영혼으로부터 물려받아지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들은 규율이나 법칙들이 아닙니다. 이것들은 제안들입니다. 새로운 에너지는 여기 지구에 있는 여러분 대다수에 의해서 나타내어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아틀란티스 시대가 여러분이 여기에 있는 것에 접근하기 위해 가까이 온 것도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창조하는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돕는 이들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여기 오늘 이 교실에 앉아있는 이유입니다.

 

 

자, 우리는 세 번째 영역으로 옮겨갑니다. 우리가 감정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의 감정들은 영혼을 위한 흥미로운 대체물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알다시피, 여러분은 베일의 여러분 편에 육체적 몸에서 자신의 가득한 영적 잠재력을 자신에게 지니고 오지 않았습니다. As you know, you have not carried your full spiritual potential with you in your physical body on your side of the veil.

 

 

그래서 여러분의 감정들은 다소 영혼을 위한 대체물이 되어 왔습니다. 새로운 에너지에서 여러분의 감정들은 여러분을 위한 힘을 조정해 나갈 것입니다. 그것들은 답이 일어나도록 허락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감정들, 내부의 존재로부터 오는 것, 여러분의 바램들, 은 행위와 반응을 일으킬 것입니다. 자, 과거 여러분의 감정들은 드라마를 연기하는데 사용되어 왔습니다. 여러분의 감정들은 어떤 것을 느끼고, 기쁨을 이해하고 어둠을 이해하는데 사용되어 왔습니다.

 

 

새로운 에너지 안에서 여러분의 감정들은 아주 다를 것입니다. 빛과 어둠을 이해하는데 필수적인 것이 아니라, 친구들, 다시 한번 일어나는 통합, 창조의 핵심, 존재들의 핵심을 기억하는데 필수적일 것입니다. 여러분의 새로운 에너지엔 어둠에 대항해서 빛을 연기하거나 이해하려고 계속할 이유는 없습니다. 여러분의 감정들은 지금 참된 창조를 시작하는 데에 자유로이 표현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찾을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대다수는 이미 이것을 경험해 왔습니다. 드라마를 위한 더 이상의 장소나 방도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감정의 중심으로부터 오는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감정이 힘의 조정역할을 하도록 허락하기 시작하세요. 이것은 여러분 자신의 창조들을 위한, 이 새로운 에너지 안에서 여러분 자신의 영성을 위한 연료입니다.

 

이것은 묘사하기 어렵습니다. 친구들, 여러분 주위에서 여러분에게서 일어나기 시작하는 것들에 대해서 말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연결됨을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동지애를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허락함으로 인해 여러분의 진아가 들어오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여전히 지구를 형성하는 인간들 안에 있는 동안 여러분과 진정한 자아가 융합하는 것입니다.

 

다시, 간단히 이것이 일어나도록 허락하는 문제만 있습니다. 이것이 일어나도록 허락하는 것. 여러분은 익숙지 않은 반응들과 경험들을 겪게 되고 아마도 균형을 벗어날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간단히 새로운 에너지와 일하기 시작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면 됩니다.

 

자 우리는 잠시 이것에 관해 얘기하겠습니다. 매우 새롭고 여러분께 익숙지 않은 새 에너지는 많은 특징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것을 사용하도록 도전 받을 것입니다. 심지어 여러분이 그것들의 존재에 대해서 별

확신이 없다 해도 말입니다.

 

다가오는 새로운 에너지들은 여러분에게 이용되어 질 수 있다는 점에서 아주 다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전에 사용해 본 적이 없는 특징들을 포함합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하도록 도전 받을 것입니다. 단순히 그러한 것을 여러분의 존재 속으로 받아들이느냐가 문제입니다. It is a matter of simply calling these into your being.

 

 

대신에, 여러분이 전에 사용했던 것보다 더 육체적 에너지를 필요로 할 때, 간단히 이것을 기억장치로부터 꺼냅니다, 단순히 이것을 여러분 존재 상태에서 부릅니다. 그리곤 이것이 일어나길 허락합니다. 여러분이 더 많은 내면의 시야와 직관을 필요로 할 때, 단순히 이것을 안에서 부릅니다. 이러한 에너지 모두는 보시다시피, 여러분 주위에 있고 둘러싸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에게 이용되어 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에너지들은 여러분 진아의 진수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그것들을 사용하려면 안으로부터 불러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낡은 에너지 방식에 머물러 있기를 계속한다면, 이 새로운 에너지, 이 진아의 에너지는 여러분이 안에서 불러낼 준비가 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릴 것입니다. 여러분이 더 많은 육체적 에너지가 필요할 때, 불러내십시오. 여러분이 더 많은 지식이 필요할 때, 불러내십시오, 여러분이 다른 이를 위한 치유나 통찰력이 필요할 때, 불러내십시오, 그리고 그런 다음 그것이 일어나도록 허락하세요. 그렇게 되도록 허락하세요.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에너지는 그리스도 에너지라 부르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번처럼 지난번 모임에서 말했던 것입니다. 순수와 강함과 사랑의 에너지입니다. 지금도 여러분에게 이용되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그것을 사용할 때 떠오를 것입니다.

 

이 에너지는 몇 가지 흥미로운 특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33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 친구들, 사건의 진행을 보세요. 여러분이 11:11과 12:12로 알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이 12:12는 ‘하나’와 ‘둘’의 수가 콜론(:)에 의해 분리되어 있습니다.

This energy carries some interesting attributes. It carries the energy of 33. Now, my friends, look at the sequence of events. There was what you have known as the 11:11 and the 12:12. The 12:12 is the number “one” and “two” separated by the colon.

 

 

만약 여러분이 함께 이 양쪽 면들의 각각을 더한다면, 여러분은 ‘셋’과 ‘셋’을 얻을 것입니다. 그것은 삼차원의 면들 또는 두 개의 면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분리(콜론:)를 치워버린다면, 그것은 33입니다. 이것이 그리스도 에너지입니다.

If you add each of these sides together, you have a “three” and “three.” It represented the two faces or aspects of the third dimension. And if you take out the separation (the colon), it is 33. It is the Christ energy.

 

 

이 에너지는 여러분이 지금 일하는 데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2년을 보세요. 여러분은 주요한 변화의 시대라고 생각해 왔습니다. 2012년은 낡은 에너지의 마지막을 나타냅니다. 그 지구는 2013년에 들어갈 것입니다. 친구들, ‘둘’, 더하기 ‘하나’, 더하기 ‘셋’ - 또는 33, 그리스도 의식의 에너지입니다.

It is the energy that is available for you to work with now. Look at your year 2012. You have considered to be a major time of change. The year 2012 represents the last year of the old energy. The Earth will then enter the year 2013, my friends, ‘two,’ plus ‘one’ plus ‘three’- or 33, the energy of the Christ consciousness.

 

 

그것은 지금 여러분에 의해 이용될 수 있는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지금 싹터오고 있는 (토비아스 채널 2000/01/15 ‘그리스도의 잃어버린 아이들’을 보세요) 씨앗으로써 얻을 수 있는 신성한 에너지입니다. 이 교실 여기에서 여러분은 그것과 함께 일하기 시작하도록 도전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낡은 도구들, 친구들이여... 그것들을 축복하고 그것들에 경의를 표하며 그것들을 놓아줄 때가 왔습니다. 그것들은 새로운 에너지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다시 많은 논쟁의 여지를 남길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수정들과 구슬들 향들과 이 장소로 아주 적절하게 여러분을 데리고 왔던 다른 도구들에 더 이상 의존하지 말도록 요구받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 다른 사람으로부터, 여러분의 삶이 어떠해야 한다는 식으로 여러분에게 말하는 지도자들로부터의 메시지에 더 이상 의존하지 말도록 요구받을 것입니다. 신성한 인간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그 안에서 이 그리스도의 에너지를 끌어내도록 도전 받고 있습니다. 우리가 앞선 채널들에서 언급했듯이, 낡은 모든 책들, 낡은 모든 도구들, 그것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그것들에게 사랑을 보내세요. 그러나 그것들을 놓아주세요. 여러분의 오래된 책들과 오래된 가르침들과 오래된 방법들에서 여러분은 질문들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오늘 밤, 여기 앉아 있는 이들, 이 메시지를 읽는 이들은 새로운 에너지에서 일하기 시작한 사람들입니다. 몇몇은 그 사실이 그리 기분 좋지 않을 수도 있겠지요. 몇몇은 낡은 도구들을 남겨두고 떠나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도움이 되고 적절하다고 여기니까요.

 

 

새로운 에너지와 함께 계속해서 일하는 사람들은 많은 도전들을 만날 것입니다. 많은 보상이 있음에도 말입니다. 여러분의 삶은 변화할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생각하는 대로는 아닙니다. 여러분은 권능을 부여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권능의 형태가 여러분이 상상하는 식은 아닙니다. 만약 여러분이 계속 하려고만 한다면, 만약 여러분이 이 새로운 에너지로 걸어오고 이 교실의 부분이 되려고 한다면 낡은 에너지의 마지막까지 놓아버리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확실한 도전을 요구할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도 알듯이, 친구들, 이러한 도전들 안에는 많은 축복이 있습니다. 낡은 자아, 오래되고 지치고 병들고 박살난 자아의 개념을 뒤로하고 떠날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그리고 단순히 여러분을 통해 흐르는 새로운 에너지 안에서 걷기를 요구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들은 손쉽게 여러분에게 다가올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이들에게 거름이 될 것입니다. 여기 이 교실에서 목표는 스승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권능을 찾게 될 것처럼 다른 이들이 그들의 권능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오늘 밤 질문들과 대답들의 기간을 가져달라고 청해 왔습니다. 이 교실의 과정을 단순히 시작하는 것, 에너지와 활력을 가지고 이 교실의 과정을 시작하는 것, 기초를 세우는 것, 우리가 다른 방식으로 여러분과 지금 작업하기 위해 여기에 왔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도록 하는 것이 이 채널에서 우리의 의도였습니다. 이와 비슷한 우리 미래의 논의들에서 우리는 여러분과 나눌 것입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자신의 권능, 그리스도의 에너지를 가지고 하고 있는 것을 관찰해서 나눌 것입니다. 우리는 과거로 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친구들, 우리는 여러분이 건너왔던 다리들에 관해 얘기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의 특징들과 새로운 에너지에 관해 얘기할 것입니다. 과거의 모든 삶들을 뒤로하고 떠날 시간입니다. 지금은 그것들을 놓아주는 것이 적절합니다. 그것들이 마지막이란 느낌들을 가지도록 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그것들을 부여잡거나 그것들이 여러분을 부여잡도록 하는 것은 적절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영역으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주의시킵니다. 우리가 여기에서 세션을 통해 말하는 대부분은 여러분이 전에 해왔던 것과는 다소 변경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논쟁의 여지가 있을 것입니다. 그것에 동의하지 않는 많은 것들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역시 여러분에게 우리가 사랑 안에서 여러분을 인도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우리는 진실 안에서 여러분을 인도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하는 일을 지지하면서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역시 상기시켜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그리스도 의식 안에서 일하기 시작할 때, 심지어 여전히 베일의 여러분 쪽에서 남아있다 해도... 여러분 각각이 ‘러너(사자)들’ 에게 접근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러너들’은 안내자들이 아닙니다, 친구들, 그들은 여러분의 안내자들, 여러분의 천사들로 간주 되어온 이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다릅니다. 그들은 지금 여러분을 돕기 위해 온 천사들의 왕국의 존재들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질문들에 답하지 않았기 때문에 ‘러너들’로 불려졌습니다. 그들은 여러분들에게 방향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러분의 팀의 부분으로써 거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육체적 에너지를 더욱 필요로 할 때, 그들은 이러한 일이 일어나게 만들 자원들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의도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베일의 이쪽 편 무대 뒤에서 일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에서 봉사하는 여러분의 일을 마감하기 위해 더욱 풍요를 필요로 할 때, 그들은 무대 뒤에서 이러한 일이 일어나기를 허락하도록 일하는 존재들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봉사하고 있는 한 그러한 일을 쉽게 만들 것입니다. 여러분이 확실한 통찰력들을 필요로 할 때, 다른 사람들과 일하는 데 있어, 가르치는 데 있어 확실한 지식들을 필요로 할 때, 그들은 그러한 지식들을 불러일으키도록 돕는 존재들입니다, 여러분의 환자들의 더 높은 진아와 의사소통 할 수 있는 그런 지식들을 가져다주는 존재들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러너들’ 에게 요청하십시오. 다시 그들은 여러분의 의도에 응답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명확한 의도에 말입니다. 오늘부터 그들과 함께 작업하길 시작하십시오. 여러분의 필요가 무엇인지 그들이 알도록 허용하기 시작하세요. 그러면 그들이 나가서 얽혀있는 일들과 이러한 상황이 일어나게 만드는 과정들을 쉽게 해결할 것입니다. 그리고 친구들, 그러한 일이 일어나리라는 것을 알면 됩니다.

 

 

우리가 이러한 모임 전에 언급했듯이, 물레들 -에너지 물레들-은 하나로 엮어집니다. 새로운 지구 안에 여러분의 에너지 중심, 새로운 의식은 전에 했던 것으로부터 나오지 않습니다. 이것은 묘사하기에는 어려운 어떤 것입니다. 과거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음을 통해서 또는 여러분의 가슴을 통해서 이러한 것들을 창조해 왔습니다. 새로운 에너지에서 그것들은 그러한 장소들 중 어느 하나로부터 창조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시, 여러분이 그것과 함께 작동하기 전까지는 이것은 묘사되기 어렵습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장소가 어디인지를 정확히 알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창조하기를 선택할 때, 여러분이 집중을 할 때, 나의 친구들, 그것은 가슴으로부터 또는 마음으로부터 발생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존재의 하나 됨으로부터 발생할 것입니다. 여러분 존재의 그리스도 중심으로부터 말입니다. 이것은 문자적인 장소가 아닙니다. 과거에는 여러분이 머리로 창조해 왔거나 스스로 가슴을 열게 하였습니다. 자 이제 여러분의 과정 안으로 여러분 존재 전체를 포함시키세요. 여러분의 하나 됨과 모든 것으로. 이것은 여러분이 전에 해왔던 것보다 더 어렵기에 처음에는 다소 어색한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 각자와 이 글을 읽는 이들은... 새로운 에너지와 함께 작동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러한 과정에 대한 전망을 여러분에게 안내해 주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우리도 함께 배웁니다. 이것은 전에 해왔던 것이 아닙니다. 우리에게 길을 보여줄 어떤 책이나 지도도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쪽에서 압니다, 그럼에도 나의 친구들, 여러분이 자신의 진아, 여러분의 신성, 과 하나가 될 때, 여러분은 다른 누군가에게 스승이 되는 신성한 인간, 경이로운 인간이 될 것입니다. 자 우리는 작은 박수를 보내며 몇 가지 질문들을 여러분에게 주고 되돌아갑니다. (낄낄웃음)그러면 여러분이 답을 얻으세요.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