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의 4가지 진실 Four Truths of Sprit [ July 13, 2000 ] - Tobias

 

 

 

그렇습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우리는 이 신성한 공간 안에서 가족인 샴브라와 함께 모였습니다. 여러분 시간으로 다음 한 시간 동안, 나 토비아스는 우리들의 친구인 콜드레를 통해서 여러분 한 분 한 분께, 여러분 가슴에게, 여러분의 신적인 자아에게 말씀드릴 것입니다.

 

 

여러분이 듣거나 읽는 말들은, 오늘 우리가 가족인 샴브라 여러분에게 가져오는 에너지와 사랑과 메시지들만큼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이와 같은 공간과 에너지 안에서 함께 모이는 것은 그리 흔한 일은 아니지요. 이렇게 300여명 이상에 달하는 빛의 일꾼들이 오늘 신성한 목적을 위해서 함께 모였는데, 전에는 이러한 일은 참 드물었지요. 오, 여러분이 이 방안과 여러분의 가슴속으로 우리들이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하셨는데, 우리들의 벅찬 감정들을 느껴보십시오. 에너지와 사랑이 지금 이곳으로 쏟아져 들어오고 있습니다. 우리들이 이처럼 경이로운 에너지 속에서 여러분을 방문할 수 있는 것은 정말 흔한 일이 아니랍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깊게 숨쉬세요. 오늘 여러분을 사랑하기 위해서 여러분의 공간 속으로 들어오는 존재들을 허락해주세요. 깊게 숨쉬면서 허락해주세요, 친구들이여, 왜냐하면 이것이 오늘과 이번 주 동안 공부할 내용이니까요. 그것은 허용(허락)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오늘 그것에 대하여 더 많이 말씀드릴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 이곳에는 3개의 서클들이 들어와 있습니다. 여러분 둘레에 모여 있는 첫 번째 서클은 여러분의 과거 생애들 안에 있었던 존재들입니다. 이들은 여러분이 과거 생애들 속에서 여러분 자신으로서 연출했었던 여러 개성적 사람들, 실체들입니다. 이들이 오늘 회합에 들어왔습니다. 이 순간은 그들에게 아주 소중합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이 번 생애에서 해온 일에 대하여 고맙게 생각하면서 여러분 주위에 서있습니다. 여러분이 이번 생애에서 해 오신 일들은 그들이 어둠에서 풀려나 자유로워지는데 도움이 되어왔습니다.

 

우리는 전에 ‘미래란 다시 쓰여진 과거’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미래는 다시 쓰여진 과거입니다. (The future is the past rewritten.) 여러분이 이 말을 이해하게 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이 지구에 온 이유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투쟁들과 혼란들과 도전들을 겪어오셨는데... 여러분이 이러한 삶의 여정에서 ‘선택을 내려야만 하는 지점들’에 이르러 특정한 선택을 할 때마다, 여러분은 그러한 과거 생애들에서의 결과를 바꾸어왔던 것입니다. 여러분의 과거 생애들의 에너지가 오늘 이곳에 모였는데, 그것도 여러분 한 분 한 분에게 수백의 생애들의 실체들이 와 있는데, 그것은 여러분의 작업에 감사드리고 여러분을 경하하기 위함이지요.

 

 

벗들이여, 두 번째 서클은 여러분의 가이드들과 천사들입니다. 이들은 여러분의 많은 생애들에 걸쳐 물리적 형태가 아닌 에너지체로서 여러분과 함께 있었던 존재들이지요. 오, 여러분의 가이드들은 여러 번 바뀌어왔습니다. 그들은 오늘 이곳에 두 번째 서클 안에 모여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소중하고 사랑스런 친구들과 같지요. 그들의 에너지를 느껴보십시오. 그들의 에너지는 고향의 에너지와 비슷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가장 절친한 친구와 아주 비슷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그들도 여러분이 해 오신 일에 감사드리기 위해서 오늘 왔답니다. 우리는 나중에 이에 관해 더 논의할 것입니다. 그들은 두 번째 서클 안에 모여 있습니다.

 

이미 말씀드렸듯이, 그들은 이미 여러분의 직접적인 에너지 장(場)을 떠났습니다. 그들은 과거에 여러분을 위해서 여러분 주위의 공간에 항상 머무르면서 에너지적 균형을 유지해왔었지요. 그들은 이미 여러분을 떠나갔는데, 떠나면서 그들과 우리는 이미 알고 있었지요. : 이것은 여러분에게 뭔가 텅 빈 듯한, 춥고 외롭다는 느낌을 불러올 것이라는 것을 말이죠. 하지만 이유가 있어서 떠났는데, 그것은 여러분 주위의 그 공간을 여러분 자신의 신성이 차지하고 가득 차게 하기 위함이었지요. 그들은 오늘 여러분께 미소 짓고 여러분을 사랑하며 여러분께 감사드리기 위해 두 번째 서클 안으로 들어와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아직 여러분 자신이 지구라고 불리는 곳에서 해온 일의 위대한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공간의 세 번째 서클 안에 모여서, 여러분을 에워싸고 여러분에게 사랑 에너지를 가져온 존재들은 소위 대천사들입니다. 진실로 라파엘, 마이클, 가브리엘 및 그 밖의 모든 대천사들이 이곳에 들어와 모여 있습니다. 그들은 이 신성한 날에 세 번째 서클 안에 나란히 모였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사난다(예수 그리스도), 부처(석가모니)라는 이름으로 알고 있는 존재 및 그 밖의 다른 존재들과 함께 이곳에 모였습니다. 오, 여러분은 생각해왔습니다 ; 그들은 여러분의 스승들이라고 말입니다! 그러나 이제, 사랑하는 벗들이여, 그들은 배우고 있는 중이랍니다. 베일의 이쪽에 있는 우리들 모두는 여러분으로부터 배우고 있습니다.

 

 

오늘 이 공간 안에 모여 있는 3개의 서클들이 있습니다. 그들 모두는 한 가지 같은 것을 여러분에게 가져왔습니다. 그것은 사랑입니다. 여러분 한 분 한 분을 위한 이 사랑의 소포꾸러미 속에는 치유의 선물이 있답니다. 그리고 그 안에는 여러분에 대한 경하와 감사가 들어있답니다.

 

또한 우리들 모두는 여러분께 여러분 각자의 여정을 계속해 가실 것을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까지 먼 길을 걸어오셨습니다. 여러분의 다음 발걸음은, 여러분의 다음 과정은, 여러분의 신성을 여러분 자신에게 불러내는 과정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그것은 아주 가까이 있습니다. 정말 여러분 가까이 와 있습니다. 여러분과 여러분 신성 가운데에 있는 베일은 오직 얇은 종이 한 장 정도와 같은 상태로 거의 없다고 해도 될 상태입니다. 오늘 여러분 둘레에 모인 3개의 서클들은 여러분께 에너지를 가져오기 위해서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우리가 인간들에게서 발견한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받는 것을 어려워하고 익숙해있지 않더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것을 줘 왔습니다. 여러분은 많이 주고 적게 요청해왔습니다. 여러분은, 지난 몇 년간에 걸쳐서, 여러분에게 소중했었고 가까웠던 관계들을 끊어왔습니다. 이러한 관계의 절단은 무척이나 여러분을 가슴 아프게 했지요. 이것에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소위 물질적 부(富)라고 불리는 것들에 연연해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풍요를 포기했는데, 그리하여 주의가 분산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여러분은 현재 그 안으로 걸어 들어가기 시작한 새로운 에너지를 더 깊이 이해하기 위해서 심지어 여러분의 건강과 물리적 몸의 일부조차도 포기했습니다. 친애하는 빛의 일꾼들이여, 여러분은 많은 것을 포기해왔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잠시 중단할 것입니다. 여러분, 그것이 이기적이라는 느낌을 갖지 말고 몇 분간에 걸쳐서 오늘 이곳에 들어온 존재들이 여러분에게 주는 것을 받으시기를 요청합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경하하고, 여러분께 선물을 드리기 위해서 왔지요. 진실로 언제나 여러분의 것이었던 사랑의 선물을 받으세요. 손을 뻗쳐 우리들이 가져온 것을 받아주세요. 우리는 콜드레에게 잠시 고요 속에 있기를 요청합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가슴을 활짝 열고서 우리의 선물을 받아주세요.

 

 

(잠시 침묵)

 

 

진실로 여러분 모두는 가치 있는 존재들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베일의 우리 쪽에서 여러분이 하시는 작업의 중요성을 보고 이해하고 있는 것처럼 여러분이 볼 수만 있다면, 여러분은 가슴을 활짝 연 채 오늘 당장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사랑을 받아들이게 될 것입니다. 진실로 이 사랑 에너지는 감미롭습니다!

 

 

이제 오늘의 가르침들을, 오늘의 논의들을 시작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수비학(數秘學, numerology)으로 보면 오늘이 4일이라는 것과 그리고 이 모임이 제 4차 ‘크라이온 한 여름 빛의 회의’라는 사실은 적절한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께 오늘 4개의 진실들, 근본 토대가 되는 4가지 사항을 얘기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께 이 시기에 여러분의 삶 속에서 이러한 것들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생각해보시길 요청합니다. 또한 이러한 진실들이 여러분이 치유와 가르침 속에서 함께 일하고 있고 또한 일해가게 될 사람들에게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가에 대해서도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이것들은 지금 (오후) 4시가 조금 지난 이 시간에 우리가 말씀드리는 4가지 진실들입니다. (웃음)

 

 

첫 번째 진실은, 벗들이여, 영(靈)은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서 걷고 있는 여정의 결과를 알고 있지 않다(Spirit does not know the outcome of your journey here on Earth.)는 것입니다. 신은 무슨 일이 일어나려 하는지를 알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지구에서의 여러분의 여정은 미리 계획되었던 것에 따르게 되어있으며, 그렇기에 그 결과 는 이미 알려져 있다.’고 믿어왔으며 또한 생각해왔습니다. 여러분의 교회도 그렇게 가르쳐왔지요. 교회에서는 ‘신은 모든 것을 안다. God knows all.’고 가르칩니다. ‘신은 심지어 다음번에 여러분이 하게 될 일도 알고 있다.’라고 말해 왔지요. 친애하는 벗들이여, 이것에 대한 진실은, 영의 진실은, 영원한 자의 진실은, ‘신은 결과를 알고 있지 않다. God does not know the outcome.’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아마 다소 두려할 지도 모르는데, 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여러분은, 이곳에 계신 여러분 한 분 한 분은, 지구에서 살아가는 모든 인간들 각각은, 창조하는 존재라는 것입니다. 두렵게 들리시나요? 여러분은 시간상의 모든 새로운 순간을 창조해내고 있는 존재들입니다. You are the ones creating each new moment in time

.

 

여러분도 아시듯이, 인간의 의식과 인간의 몸 안에 있는 여러분은 첫 번째 창조계의 ‘서클’ 밖에서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달리 첫 번째 서클 안에 살고 있고요. 우리는 여러분과는 다른 차원에서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서클의 바깥에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맞이하는 모든 날, 모든 순간, 모든 선택은 새로운 뭔가를 창조해냅니다. 영은 결과를 알고 있지 않습니다.Spirit does not know the outcome.

 

 

어렸을 때부터 여러분은 ‘신은 결과를 알고 있다.’라고 들어왔습니다. 만약 말이죠, 그게 진실이라면 여러분이 애당초 왜 이곳 지구에 왔겠습니까? 만약 신이 이미 결과를 알고 있었다면 여러분이 왜 도전들과 어려움들과 새로운 체험들을 겪어가고자 했을까요? 신은 여러분을 지극히 사랑하며, 만약 그가 여러분 여정의 결과를 알고 있었더라면 결코 여러분에게 희생을 요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영원한 자는 결과를 알고 있지 않습니다.(Spirit does not know the outcome.) 여러분이 다른 이들의 치유과정에서 그들과 함께 일해 갈 때 이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다른 이들을 가르칠 때 이것을 숙고해보세요. 이것은 인간들이 갖고 있는 진짜 장애물 중의 하나입니다. 이 잘못된 믿음이 여러분의 깊은 의식으로부터 풀려 놓아질 때, 새로운 지구 에너지 안에서 많은 발전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오늘의 두 번째 진실은 ‘신에게는 자신이 나아갈 방향 등을 정해놓은 일정(日程) 같은 게 없다.’는 것입니다. 신은 일정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God has no agenda.) 이것도 다소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빛의 전사들 Warriors of the Light’이라고 불려져 온 여러분들에게 말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이 하나의 방향으로, 소위 빛이라는 방향으로 가게끔 되어있다고 당연시 해왔으니까 말이죠. 신은 인간들과는 달리 일정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신은 선이나 악, 빛이나 어둠, 옳거나 그른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러한 것들은 인간들이 사용하는 개념들과 용어들일 뿐이지요. 그러니 신에게는 일정(日程) 같은 게 있을 리가 없지요. 그래서 사랑하는 벗들이여, 우리는 여러분께 묻고 싶습니다. ; 여러분은 왜 여러분 자신을 그리도 가혹하게 판단 judge하십니까? 미리 정해놓은, 그래서 그것을 따라야만 하는 일정 같은 건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은 체험을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여행은 체험에 관한 것이지요.(Your journey is about experience.) 그리고 여러분이 하는 모든 것과 여러분이 겪는 모든 것은 창조계 전체에게 중요한 피이드백을 주게 되지요. 그렇다고 해도,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일정 같은 것은 없지요.

 

 

여러분이 자신을 얼마나 자주 판단하면서 살아가는지 생각해보세요. 여러분이 붙들고 있는 죄책감과 창피함에 관해 생각해보세요. 여러분은 자신이 살아온 삶의 이러저러한 지점에서 ‘올바른’ 일을 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자, 이제 그것을 신의 관점을 가지고 살펴보세요. 잠시 그 판단하는 의식의 스위치를 꺼버리고, 신은 판단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세요. 신의 관점에서 보면, 오직 사랑만이 존재한다는 것을 아세요. 여러분이 살아오면서 생각하고 느끼고 말하고 행한 그 어떤 것에 대해서도 신은 판단하거나 심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어떤 모습도 거부되지 않습니다. 신의 눈에는 오직 사랑과 이해만이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은 테스트 받고 있는 중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이제껏 단 한 순간도 시험받은 적이 없답니다. 테스트 같은 것들은 결코 없을 것입니다. 일정 같은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존재합니다.

 

 

아마도 이 두 번째 진실은 여러분이 파악하기에 어려움을 느낄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지성이 이해하기에는 무척 힘들 수 있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와 다르게 말해온 여러분의 부모와 학교 선생님들로부터 너무나도 잘 길들여지고 훈련되어 왔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여러분 삶을 되돌아보면 여러분은 어떤 방향을 설정해 그 방향으로 열심히 가야만 했었지요. 하지만 지금 우리는 여러분 한 분 한 분께, 여기에 참석하고 있거나 이 글을 읽는 아주 노숙한 빛의 일꾼들인 여러분 한 분 한 분께, 이 개념을 놓아버릴 것을 간청합니다. ‘일정이 있어야만 한다.’는 생각을 놓아 버리세요. 그렇게 하시면, 여러분은 여러분 내면에 담아 나르고 있는 짐들의 많은 것을 놓아버리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다른 이들의 치유 과정 속에서 그들과 함께 일하게 될 때, 비록 그들이 저항할 것이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그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우세요. ‘일정은 없다. There is no agenda.’는 것을 그들이 이해하는 것을 도우세요. 옳거나 그른 것은 없습니다. 확실히 그들은 자신의 경험과 지성 속에서 여러분에게 저항하고 논쟁할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할 수 있는 가능한 모든 것을 동원해서 자신들의 이원성을 방어할 것입니다. 선과 악은 반드시 존재해야만 한다고 그들은 기를 쓰며 말할 것입니다. 그럴지라도 그들에게 ‘일정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그들 스스로가 이해할 수 있도록 그들이 ‘신적인 의식의 자리 a place of God-conscious ness’에서 보기를 요청하십시오.

 

 

오늘 우리가 말하는 세 번째 진실도 여러분이 이해하기 어려워 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곳에 계신 몇 분은 진실로 그 개념을 파악하기 시작했습니다.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신과 천사들과 베일의 이쪽에 있는 모든 존재들은 여러분을 대신해 뭔가를 여러분에게 해드릴 수가 없답니다. We cannot do it for you. 우리는 여러분의 기도들을 듣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도와달라는 간청을 듣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어려운 삶의 상황들을 우리가 변화시켜주기를 간청하는 걸 들어왔습니다. 깨달은 마음은, 깨달은 가슴은 ‘우리가 여러분을 대신해 그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여러분의 삶 속에서 동시적으로 뭔가가 일어나면... 아주 적절한 순간과 시간에 뭔가 좋은 일이 여러분에게 일어나면, 여러분은 먼저 우리에게 감사하곤 하는데... 물론 우리는 여러분의 감사에 대하여 여러분께 감사드리지만... 하지만 말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이제부터는 그러지 마시고 여러분 삶 속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대하여 무엇보다도 여러분 스스로에게 감사하십시오.

 

 

지구에 설치된 바로 그 베일과 베일의 특성으로 인하여 우리는 여러분의 일에 개입하기 위하여 들어올 수 없습니다. 설령 우리가 그렇게 하기를 바라고 있더라도,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없답니다. 여러분의 의식 주위에는 그 의식을 둘러싸고 있는 전자기적 담요가 있는데, 이 담요는 우리가 여러분에게 끼어드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친구들이여, 이 담요는 또한 밤중에 ‘부기 맨(boogie man, 귀신)’이 여러분을 데려가지 못하게 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웃음) 왜냐하면 부기맨도 이 베일을 관통해 들어갈 수가 없기 때문이죠. 다시 말씀드립니다만, 우리는 여러분을 대신해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사람들에게 얘기하면, 처음에는 그들에게 있어 다소 충격과 놀라움으로 다가서는 것 같더군요. 그들은 우리들을 그들을 대신해서 그들의 일들을 해주는 그들의 가이드들과 천사들로 생각하고 있었으니까요. 그러나 그것은 진실이 아니지요. 이러한 얘기를 듣는 초기에는 또한 뭔가 텅 비고 외롭다는 느낌, 고립감을 느끼기도 하지요. 하지만 여러분이 모든 힘이 이미 여러분 안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깨달아 갈수록, 바로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상황들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밤중에 기도하는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의 모든 기도들을 듣고 있지요. 그렇지만 이제는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들이 여러분을 대신해 일할 수 없다는 것을!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해가고 그들에게 가르치게 될 때, 그들도 역시 ‘여러분 자신이 그것을 하고 있다. 바로 여러분 자신이 창조해내는 존재들이다.’라는 개념에 저항할 것입니다. 인간들 속에는 외적인 자기보다 더 높은 힘을 가진 누군가가 전체의 게임을 뒤에서 조종하고 있다고 믿으면서, 자신들이 아닌 다른 누군가가 자신을 대신해 뭔가를 해주기를 의지하고 기대고 싶어 하는 어떤 성향이 있습니다. 물론 더 강력한 힘이 존재하고 있습니다만... 그것은 외적인 누군가가 아닌 여러분 안에 존재합니다.

 

그러니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부디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 영은, 신은, 심지어 여러분의 천사들조차도, 여러분을 대신해 그것을 할 수 없다는 진실을 말입니다! 여러분 스스로에게 권능을 부여하세요. 여러분의 창조물을 변화시키기 위해서 지금 여러분 존재 속으로 들어오고 있는 신성을 사용하기 시작하세요.

 

 

자, 오늘의 네 번째 진실을 말할 때이군요. 이것은 다소 긴 논의가 될 것인데, 하지만 ‘여러분은 이제 더 이상 카르마나 계약들에 묶여 있지 않다. You are no longer bound by karma or contracts.’는 것을 여러분은 아셔야 합니다. 여러분의 계약들은 완수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과거에 묶여있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의 카르마는 풀려 놓아졌습니다. 여러분 중의 많은 분들은 아직도 낡은 카르마의 잔재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그런 것을 떠나보낼 때입니다. 우리는 일찍이 오늘 이곳 모인 첫 번째 서클 안으로 여러분이 살아왔던 과거의 모든 생애(실체)들이 들어와 있다는 것을 말했습니다. 이 과거 생들은 또한 여러분 카르마의 거의 모두를 나타냅니다.

 

이 생애들은 이제껏 여러분의 이번 생애를 기다려왔습니다. 왜냐하면 진실로 그러한 생애들 하나하나가 지구 위에 묻혀지고 태워지고 사라져갔을 때, 그 모든 흔적이 사라져버린 것이 아니라 그 에너지 중 많은 부분은 여전히 지구 안에 남아 있었기 때문이지요. 여러분 과거 생의 에너지의 많은 흔적은 가이아에 담겨져 머물러 왔었는데, 지금은 이 모든 흔적을 풀어놓을 때인 것입니다.

 

오, 여러분의 과거의 삶들, 오늘 여러분 곁에 서 있는 그 삶들은...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어 합니다. 우리가 오늘 일찍이 ‘삶들은 여러분이 해온 일에 감사하고 있다.’고 말씀드린 이유가 바로 이것이지요. 실상 여러분의 작업으로 인하여 그 과거 삶들(실체들)이 풀려 놓아져 다시 완전한 생명의 흐름 속으로 합류해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전에도 언급한 것인데, 여러분의 성서에 ‘최후의 심판일 동안 되돌아오는 그리스도’에 대해 얘기하는 구절이 있지요. 그 구절에서 "죽은 자가 다시 일어날 것이며, 그리고 그들은 심판될 것이다. The dead will rise, and they will be judged."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나의 벗들이여, 이것에 대한 우리의 해석은 좀 다릅니다. 즉, 그리스도 에너지가 여러분 존재에게 되돌아오게 될 때, 이 지구 위에서 살아왔던 과거의 삶(실체)들의 각각이 이제 지구로부터 자유롭게 풀려나 귀향하게 된다는 것이죠. 그리스도 에너지가 여러분에게서 싹터 나오게 되면, 이것은 또한 지구가 이제껏 무겁게 담아 운반해왔던 어마어마한 짐들로부터, 여러분의 과거 생애들(실체들)의 흔적인 모든 에너지적 짐들로부터 해방되는 것입니다.

 

나의 벗들이여, 여러분은 때때로 외롭고 텅 빈 듯이 느끼는데 그 이유를 궁금해 합니다. 그것은 과거에는 여러분 자신의 과거 생애들과 그 생애들의 카르마의 모든 것들이 여러분을 둘러싸고 있었는데, 이제 그것이 풀어놓아져 여러분을 떠나가고 있기 때문이지요. 오, 여러분 과거의 생애(실체)들은 여러분을 경하하고 여러분께 감사드리기 위해 오늘 같은 특별한 경우에 돌아온 것입니다.

 

 

진실로 여러분의 과거 생애들은 풀려 놓여지고 있습니다. 그 에너지는 지구로부터 풀려 놓여지고 있지요. 그것은 여러분을 통해서 여러분을 지나 고향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 에너지는 이 시기에 한 가지 중요한 일을 위해서 지구 위에 있는 여러분을 떠나고 있는데,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신성을 불러오는 일입니다. 이제 여러분에게 계약이나 카르마 같은 것은 더 이상 없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여러분에게 약간 불안정한 느낌을 불러일으킬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목적의 상실감을 느끼게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제껏 언제나 여러분 과거의 카르마에 묶여 살아왔습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곳 지구에 와서 하기로 한 진짜 일을 시작하기 위해서 그 카르마로부터 풀려 놓아지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여러분이 계속 해오시고 있는 ‘허용과 풀어 놓아버림 allowing and releasing’이라는 이 엄청난 시기를 통과해나가면서, 여러분의 몸과 감정들은 이상하고 기묘한 감각들과 느낌들을 갖게 됩니다. 여러분은 최근에 이러한 것들을 경험해가고 있는데,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의 신성을 받아들이기 위한 준비로서 일어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신성을 여러분의 존재 속으로 수용하기 위한 준비이지요.

 

 

그런데, 어떤 분들은 이미 통과해 가셨고, 또 어떤 분들은 이제 곧 통과해 가게 될 어떤 시기가 있습니다. 이 시기는 여러분의 놓아버림 과정의 마지막에 가까이 다가서는 시기입니다. 여러분은 ‘아무 것도 없는’ 어떤 시기를 겪어가게 됩니다. (You go through a period of ‘no-thing.’) 마치 모든 것이 중립적으로 느껴지는 시기를 겪습니다. 여러분이 마치 모든 것에 대한 열정을 잃어버린 듯한, 침착한 느낌을 느끼는 시간들이죠.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 및 과거의 여러분과 단절되었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이 영으로부터도, 다른 인간들로부터도, 그리고 여러분 자신으로부터도 단절되었다고 느낄 수도 있는 시간들이죠.

 

이러한 ‘아무 것도 존재하지 않는’ 기간은 여러분의 시간으로 아마 3개월, 또는 아마 6개월간에 걸쳐 지속됩니다. 이 기간은 다소 냉랭한 느낌, 뭔가 텅 빈 느낌, 그리고 외롭고 고독한 느낌을 동반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이 현재 통과해가고 있는 과정의 일부랍니다. 이 기간 동안, 이러한 느낌들 등에 대해 초조해하거나 고민하지 마세요. 그러한 것들에 반항하거나 반작용하지 마세요. 단순히 사랑의 공간 안에 존재하세요. 단지 허용의 공간 안에 머무르세요. 이것은 과정의 한 부분일 뿐이랍니다.

 

 

여러분은 현재 우리가 소위 ‘새로운 지구의 에너지 the energy of the New Earth’라고 부르는, 완전히 새로운 에너지 속으로 움직여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거기에 이르기 위해서 많고도 많은 것들을 겪어왔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과 같은 체험들과 느낌들을 겪어가고 있는 다른 동료 빛 일꾼들과 대화를 해볼 때, 그것은 여러분에게 놀랍지 않나요? 아마도 표현들은 달리 할지 몰라도, 그들 역시 여러분이 겪는 감정들과 느낌들과 감각들과 동일한 유형의 것들을 겪어가고 있지요. 여러분 모두는 함께 걷는 길, 가족의 길, 샴브라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머지않아 여러분은 뭔가 새로운 것을 걷고 체험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체험하게 될 것은 여러분이 인간의 형태 속에서 여기 지구에 있는 동안 진정한 신성에 이르기 바로 직전의 한 과정 또는 한 걸음입니다.

 

 

나의 벗들이여, 여러분이 겪게 될 이 마지막 발걸음은, 이 최후의 과정은, 평범한 것이 아닙니다. 이 과정은 여러분에게 어떤 생각을, 아마도 어떤 도전들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여기에 계신 어떤 분들은 이 과정을 겪어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 모임에 참석한 다른 모든 분들은 오늘과 내년에 이처럼 모이는 시점 사이에 이것을 겪어갈 것입니다. 이 과정이란 허용하기, 최종적인 허용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에게 도전적인 것이 될 것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이 달성해야만 한다고 설정해 놓은 목표들을 갖고 있기 때문이지요. 여러분은 설정해둔 방향을 갖고 있지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길 위로 자신을 밀어붙이는 사람들입니다. 그런데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 존재의 핵심으로부터 “여러분 삶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수용하고 허용하라. Allow and accept all those things that are in your life.”는 요청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뒤로 한 발짝 물러나 그저 과정이 일어나게끔 허용하라는 요청을 받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은 과정을 변화시키려 애써왔습니다. 여러분은 이제껏 여러분이 ‘생각하는 틀’에 맞게끔 여러분 삶과 다른 사람들의 삶 속에 일어나는 일들의 결과를 바꾸기 위해서 여러분의 에너지를 사용해왔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음을 가지고 에너지를 집중시켜 그러한 변화를 만들어내려 애써 왔지요. 그리고 아주 여러 번에 걸쳐, 여러분은 자신의 ‘틀’에 맞는 변화를 만들어내지 못한 것처럼 보였기에 좌절하고 좌절해왔습니다.

 

 

여러분이 집밖으로 나와 있는데, 태풍이 저 멀리 지평선에 보이기 시작한 장면을 상상해보세요. 여러분은 물론 그 태풍이 여러분 쪽으로 오는 걸 바라지 않지요. 그런데도 태풍이 여러분 쪽으로 접근해오자 여러분은 마음을 사용해서 이것이 여러분 쪽으로 오는 걸 막기 위해 애씁니다. 하지만 태풍은 계속해서 여러분이 있는 곳으로 움직여옵니다. 머지않아 여러분 위로 빗방울들이 쏟아지기 시작하죠... 그러면 여러분은 왜 여러분 자신이 그 태풍을 움직여 그 진행 방향을 바꿀 수 없었는지 무척 의아해하지요.

 

 

그런데, 이제 새로운 에너지 안에서는 단지 허용의 자리에 서 있는 것입니다. 결과를 바꾸려 하지 않고 단지 일어나는 일들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설령 여러분 위로 비가 내린다고 해도, 그것을 단지 허용합니다. 설령 하늘이 쪼개지고 태양이 사라진다 할지라도 그것을 허용합니다. 그러고 싶다면 그렇게 되도록 인정해주는 것이지요. 그렇게 될지어다! So be it!

 

 

여러분의 가족으로서 고통 속에 있는 사람이 여러분에게 왔을 때, 그리고 여러분이 그가 삶을 살아가는 방식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고 할 때, 어떻게 하겠습니까? 단지 그가 살아가는 방식을 허용해주세요. 그를 변화시키려 들지 마시고 단순히 그 모습 그대로를 인정하고 허용해주세요. 허용의 공간 안에 존재하세요. Do not try to change who they are, but simply allow. Be in the space of allowing. 만약 여러분의 몸이 병에 걸렸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우리는 이미 여러분이 과거에 해온 것들을 알고 있습니다. ; 병에 걸리면 여러분은 약물 치료를 받아보는 등 여러 가지 것들을 시도해 보았죠.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음을 통해서 결과를 바꾸어 보려고 노력해온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어떤 일이 일어나도 여러분이 단지 허용해 주실 것’을 여러분께 요청합니다. 설령 그것이 아무리 어려워 보인다 할지라도 말입니다. 단순히 일어나는 모든 것을 허용하십시오.

 

 

사랑하는 벗들이여, 여기에 참석하신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일들이 어떻게 작용하는가를 이해할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이해 속에서 여러분은 진짜 창조주가 되는 방법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고요하게 앉아 있게 될 때, 여러분이 어떠한 판단도 없이 모든 것이 존재하는 것을 허용하게 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전에는 결코 알지 못했던 방법을 통해서 일들의 참모습을 보고 눈치 채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눈뜨고 깨어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어떤 일정표도 제시하지 않게 될 때, 그리고 여러분이 오직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런 눈길로 만물을 주시하게 될 때, 여러분은 만물을 구성하고 있는 바로 그 에너지적 직물을, 바로 그 에너지적 격자(格子, 그물망)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인간의 생물학적 몸 안에 머물러 있으면서도 꽤 빨리 베일 위로 솟아오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베일 위로 떠오를 것입니다. 바로 그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참된 창조적 힘을 이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여러분은 그 어떤 것도 그것을 얻기 위해서 마음속에서 힘들게 궁리하거나 가슴으로부터 여러분 자신을 밀어부칠 필요가 전혀 없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일들이 진실로 이루어지는 방식들에 대한 새로운 관점, 새로운 이해 속에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이러한 이해를 갖고서 창조하고 영향을 미치기 시작할 것이며, 여러분이 지금까지 이해하지 못했던 방식을 통하여 더 많은 것을 창조해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사랑스러운 방식 안에서, 이해하는 방식 안에서, 흘러가는 방식을 통해서, 창조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곳에 이르기 위해서, 여러분은 존재하는 모든 것에 대한 어떠한 판단도 없는, 전면적 허용의 기간을 겪어가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흘러가는 강물 속에 댐을 갖고 있을 필요가 없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바람을 가로막는 벽이 필요치 않게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벗들이여, 빛의 일꾼들인 지금의 여러분의 생애 속에서 여러분은 개별적으로 여러분 자신의 신성을 이해하기 시작하고 있으며, 바람이 부는 것을 허용하고 강물이 흘러가는 것을 허용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친구들이여, 바람이 부는 것을 허용하고 강물이 흘러가는 걸 허용하세요. 이 시점에서 그 어떤 것에도 저항하지 마세요.

 

 

허용으로부터 나오는 이해를 가지고, 여러분은 창조가 진실로 어떻게 작동하고 이루어지는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그때 여러분은 전에는 결코 여러분이 느끼지 못했었던 여러분 존재 안의 공간으로부터 창조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바로 이러한 지점에 이르기 위해서 여러분이 애초에 여기 지구로 들어왔던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구로 들어온 이유는 여러분의 인간적 의식과 여러분의 신성인 신적 자아를 융합하는 이 지점에 이르기 위함이었지요.

 

여러분 각각은 영겁의 세월 동안 여러분의 의식 안에서 영으로부터 분리된 채, 베일 아래서 걸어왔습니다. 오늘 채널이 시작되기 전에 연사인 레이놀즈 박사가 이미 말했듯이, 가장 커다란 상실감은 영으로부터의 분리였습니다. The greatest feeling of loss was the separation from Spirit. 여러분은 이제 거대한 순환 주기가 완전히 완성되려는 지점인, '여러분 내면의 신성을 여러분이 수용할 수 있는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잠시 침묵)

 

 

우리는 오늘 여러분과 어떤 이해를, 어쩌면 여러분들이 질문해 오신 것들에 대한 답변이 될지도 모르는 어떤 생각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우리는 여러분 중의 많은 분들이 이렇게 질문하는 것을 들어왔습니다. "저희가 애당초 여기 지구에 온 이유가 무엇인가요? 저희는 저희가 여기 지구에 와있다는 것에 대하여 여러분들로부터 존경받고 경하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저희가 이곳에 존재하는 것을 기려 저희의 발을 씻겨 주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왜 그렇죠?"

 

 

여러분 모두는 창조주들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아주 많고도 많은 여러 장소들에서 많은 것들을 체험했습니다. 여러분은 이 우주 안에 있는 바로 그 별들을 창조해내는 것을 도왔습니다. 여러분은 감정들과 생각들과 느낌들에 관한 많은 형판(모형)들을 창조해내는 것을 도왔습니다. 여러분은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에 대한 새로운 사건들을, 새로운 장면들을 창조해내는 우주적 화가들과 같았습니다. 오, 여러 별들에서 온 존재들과 여러분이 연결되는 것은 실제로는 여러분 자신과의 연결인 것입니다.

 

 

하지만 창조계 안에서 '에너지의 교착지점 energy stalemate'이라고 부를 수 있는 막다른 골목에 이르게 된 시점이 있었지요. 그때까지 여러분이 발달시켜 왔었던 그 모든 도구들과 이해들과 자유를 갖고서도 더 이상 앞으로 나아가기 어렵게 된 지점 말입니다. 이런 상황은 좋은 것도 나쁜 것도 아니었지요. 그것은 단지 존재했지요. 여러분은 그때까지 마치 놀이 공원에서 새로운 것들을 발견해내고, 새로운 것들을 시험해보기도 하며 또한 새로운 것들을 창조해 내기도 하면서 노는 아이들과 비슷했지요. 그러다가 마침내 여러분이 더 이상 전진해 갈 수 없게 된, 창조계 그 자체가 더 이상 나아갈 수 없게 된 지점에 도달했던 것입니다.

 

 

창조계는 막다른 골목에 도달했었죠. 이것을 타파할 수 있는 길은, 창조계가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허락하게 될 이해들에 이르는 길은, 지구라 불리는 아주 작은 장소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여기 지구에 오기로 선택했습니다. 여러분은 베일을 뒤집어쓰고 이곳에 올 것을 선택했습니다. 여러분은 영과 분리되는 걸 선택하셨습니다. You chose separation from Spirit. 여러분은 여러분이 알고 있었던 창조계의 한계들을 넘어 움직여 가는 것을 돕기 위해서 이원성이라 불리는 아주 강력한 것을 선택했습니다. 여러분이 지구에서 그토록 많은 것을 겪어올 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 그 때문입니다. 바로 그것 때문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진정한 정체를 이해해오지 못했던 것입니다. 이러한 여러분의 선택들로 인해서 여러분의 창조해 내는 능력은 제한되어왔었던 것입니다.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있는 이유는 바로 여러분이 내린 선택들 때문이랍니다

.

 

우리가 전에 말씀드렸듯이, 여러분 및 다른 인간들이 지구에서 하는 바로 그 작업이, 전에는 가능하지 않았던 방식을 통해서 창조계의 나머지 모든 것이 계속 확장해가고 계속 성장해 가도록, 창조계 전체가 처한 막다른 골목에서 그것을 자유롭게 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우리는 창조계가 처했던 막다른 골목이라는 이 사건에 대해서 어떠한 판단도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존재하고 있었을 뿐이지요. 그것은 단지 더 깊은 이해를 필요로 했었던 지점이었을 뿐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이해가 일어날 수 있도록, 어떤 천사들의 그룹이 두꺼운 베일을 뒤집어쓰기로 했으며, 그들의 의식 속에서 영과 분리되기로 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이곳에 올 것을 선택했지요. 이런 연유로 여러분은 창조계의 나머지 모든 부분에게 아주 많은 것을 줘왔던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지구에서의 작업으로부터 나오게 된 것이 우리가 명명했던 바로 ‘제 2의 창조계 the second creation’입니다.

 

자, 우리의 친구인 콜드레가 이 사항에 대하여 우리를 도전케 하는 질문을 했습니다. "하지만 토비아스, 어떻게 두 번째 창조계가 존재할 수 있지요? 첫 번째 창조계는 이미 모든 것을 그 안에 포함하고 있지 않았습니까?" 우리는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 첫 번째 창조계가 막다른 골목에 도달한 지점이 있었는데, 그 지점은 첫 번째 창조계가 언뜻 어떤 더 깊은 이해가 없이는 더 이상 확장해 갈 수가 없었던 지점이었습니다. 그러한 이해를 성취하기 위해서는 분리의 역학을, 즉 베일 veil이라고 불리는 것을 갖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그 베일의 존재로 인하여, 우리는 여러분을 대신해 뭔가를 여러분에게 해드릴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자신에 의해서만 행해질 필요가 있었지요. 설령 우리가 여러분에게 들어가기를 원한다고 할지라도, 그 베일 때문에 우리는 그렇게 할 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베일은 또한 우주의 다른 장소들을 여행하는 존재들이 지구로 들어오는 것을 차단시켜 왔지요. 베일은 모든 것을 계속 분리 시켜 놓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우리들이 여러분을 경하하는 이유를 의아해합니다. 여러분은 우리들이 왜 여러분이 하는 것에 대하여 그토록 관심을 갖고 있는지를 궁금해 하지요.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제껏 해 오신 그 모든 작업과 함께, 여러분이 풀어 놓아버린 그 모든 것과 함께, 여러분이 해 오신 그 모든 희생과 함께, 전혀 새로운 곳으로 이행(移行)하는 지점에 이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여정의, 여러분 성취의 최종 단계들에 이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무 것도 없는' 기간을 겪어가며, 그리고는 모든 것들을 허용하는 기간을, 진실로 일들이 어떻게 작용하며 이루어지는지를 알게 되는 기간을 겪어가게 될 것입니다. 이 기간에 여러분은 일들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거나 결과를 밀어붙이려 하지 않고, 단지 에너지가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지켜볼 것입니다. 그리고 나면, 나의 친애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은 진실로 통합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신성을 사용하는 지혜 및 이해와 함께 여러분 내면의 신성을 수용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가 지금으로부터 1년 뒤에 이 서클 속에서 함께 다시 모일 때가 되면, 여기 지구에 인간으로 살아가면서 진정한 창조를 이해하기 시작하는 분들이 있게 될 것입니다. 나머지 분들도 곧 뒤따르게 될 겁니다.

 

여러분에 대한 우리들의 사랑은 측량하기 어려울 정도로 큽니다. 여러분에 대한 우리들의 감사는 묘사하기조차 어렵습니다. 우리는 다른 그룹들에게 이렇게 말씀드렸었지요. ; 여러분이 상승의 터널을 통과해가게 되면, 여러분 자신 이외에는 그 누구도 여러분을 만족시키지 못할 것이라고! 왜냐하면 여태껏 이것을 해본 존재가 아무도 없기 때문이지요. 나 토비아스, 크림슨 위원회의 다른 존재들도, 그리고 오늘 이 모임에 들어와 있는 3개의 서클들 안에 서 있는 존재들을 포함해서 그 어떤 존재도 여러분이 지금 횡단해가고 있는 이 터널을 가로지르지 않았습니다. 바로 여러분이 그렇게 하는 최초의 존재들이랍니다! You are the first to do so! 여러분이 이 상승의 터널을 횡단해 가면, 진정한 여러분 자신의 자아가 여러분을 반갑게 환영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는, 나의 벗들이여, 여러분도 이미 아시겠듯이, 여러분은 다른 이들을 가르치는 존재가 될 것이며, 그리하여 그들이 그 터널을 건너 올 때 그들을 환영해주는 존재들이 될 것입니다. 이곳에 계신 여러분 한 분 한 분은 스승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이것을 첫 번째로 해내기로 자원했던 존재들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기도해 오셨는데, 그리고 우리는 그 기도들을 들어왔습니다. "친애하는 영이시여, 친애하는 신이시여, 저는 봉사하는 일이라면 어떤 일이든 하겠습니다. 봉사하기 위해서라면 저는 그 어떤 것도 포기하겠습니다. 저는 ‘존재 전체 All That Is’를 위해서라면 그 무엇이라도 포기할 것이며, 그 어떤 것이라도 되겠습니다." 그저 여러분께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기 위해서 베일의 저 편에서 이곳에 들어온 수 만 명에 이르는 존재들에 의해 둘러싸여, 여러분이 오늘 이곳에 앉아 있는( 그리고 이러한 메시지들을 읽고 있는) 이유가 바로 그것 때문이지요. 우리 모두는 여러분을 지극히 사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중의 그 어떤 분도 결코 혼자가 아니랍니다.

 

 

그리고 진실로 그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