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격자 (2)

 

 

 

1998년 11월 미국 뉴 햄프셔

 

 

사랑하는 사람들이여, 안녕하세요. 나는 자기 서비스인 크라이온입니다. 강력한 에너지가 이곳에 흐릅니다. 가족으로부터 전해 오는 것으로 베일에 난 틈을 통해 여기로 흘러드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이 방은 사랑에 대한 기억, 여러분이 이곳에 오지 않았을 때의 기억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많건 적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진정 여기에는 즐거움이 느껴지고, 이를 느끼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다시 말합니다. 여러분 중에는 이전에 이에 대해 들어 본 사람도 있지만, 우리는 다시 말합니다. 지금 여러 존재들이 이곳에 많이 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올해, 작년, 전생, 이전 생에서 여러분이 해왔던 일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여, 여러분은 지구에서 다른 사람들과 맺고 있는 생물학적 가족보다 훨씬 더 깊은 인연이 있는 가족, 즉 제 1 순위의 가족과 관련을 맺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차례 이 영적인 가족들은 여러분의 생물학적 가족이기도 했습니다. 이 방에 있거나 이 글을 읽는 사람들 중에는 이쪽에서 여러분에게 인사하는 가족들과 여러 생을 함께 했던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방에는 같은 일을 해 왔고, 여러분이 여기저기를 다니면서 보기는 하지만, 누군지 모르던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원성입니다. 여러분은 거듭해서 동일한 지역으로 환생하여 서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여러 가지 도전을 받고 그 문제를 풀도록 설정해 놓았습니다. 이제 여기에 우리는 다시 모였습니다.

 

 

이곳으로 들어오는 사랑을 느껴 보세요!

 

 

 나의 파트너는 우리가 여러분의 발 아래에 앉아 이 사건을 축하하고 있는 이유를 최선을 다해 [이전 세미나에서] 설명했습니다. 해를 거듭하며 우리는 사람들의 모임에서 “천사들이여, 여러분 각자의 발을 씻어드릴 시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그렇게 말하는 것은 가족이 가족과 함께 하기 때문입니다. 나의 파트너와 그의 파트너 [얀과 리를 말하고 있다]는 단 위에 앉아 있는데, 그것은 잘 보이기 위한 것일 뿐입니다. 여러분과 같이 그들도 가족입니다. 나처럼 그들은 가족입니다. 우리 모두는 같습니다. 여러분은 가족입니다. 내 파트너가 여러분에게 말했듯이 여러분이 영적으로 자유롭게 선택한 지구라는 이 우주의 한 점은 독특합니다. 여러분 자신의 영적인 수준을 선택하는 능력은 단연코 여러분 자신이 결정하는 것입니다. 다른 행성은 이러한 성질을 지니지 않았습니다.

 

 

지구의 잠재력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놀랍습니다. 이는 여러분이 계획했던 것을 훨씬 넘어서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누구인지를 발견할 수 있는 영역으로 들어서고 있습니다. 바로 그 영적인 진화를 위한 잠재력이 세 세대 내에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영적으로 여러분의 현재 상태와는 다른 인류를 창조할 것이며, 여러분은 세 세대 중 첫 번째인 전위들입니다. 여러분은 여기에 오기 위해 줄 서 있던 나이 든 영혼들입니다.

 

 

지구에 살아 왔던 여러분 모두에게 새로운 사람들인 ‘신참’이 지금 이곳에 다시 태어나 더해진다는 것을 우리는 다시 말합니다. 이 방에는 신참들이 없습니다. 친구들에게 이끌려 이곳에 와서 의아스러운 눈길을 보내고 있는 사람도 매우 오래된 가족입니다. 이것은 즐거운 경험입니다. 이것이 바로 재회입니다.

 

여러분은 독자적으로 이 책을 선택했다고 생각하거나 위대한 마스터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이 방에 왔다고 생각하는군요. 아닙니다. 여러분은 자매, 형제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왔습니다. 여러분이 앉아서 듣거나 읽을 때 에너지가 느껴집니다. 그 에너지는 이렇게 말하죠. 우리는 여러분이 누군지 알고 있고, 거기에는 여러분을 그리워하는 감정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에 오랜 동안 있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고향으로) 왔다가 돌아갈 때 여러분을 보게 됩니다. 이 시간은 매우 짧죠. 여러분 모두는 바로 되돌아가고 다시 여기로 되돌아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아쉽게 여기지 않았습니다. 이 시간 틀이 목표였고, 이것이 여러분이 계획했던 것입니다. 이것이 최종적인 기준이며, 여러분은 살아서 그렇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래서 가족의 영혼이 옆에 앉아 여러분을 포옹하면서 물리학을 논하는 것입니다. [크라이온의 유머]

 

 

지난 해 이맘 때 우리는 새로운 에너지에 대한 정보를 전했습니다. 우리는 다시 그렇게 할 것입니다. 앞으로 여러 달 동안 우리는 물리학, 에너지, 형상, 시간, 그리고 역학에 대해 논할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그 정보가 여러분의 몸과 가슴으로 직접 되돌아와 감싼다는 것을 알고 놀라지는 마세요. 여러분에게 이것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이유는 오직 한 가지입니다. 영이 물리학을 좋아해서가 아닙니다. 영은 여러분, 즉 우리 앞에 앉아 있거나 이 글을 읽고 있는 육체를 지닌 인간 형상을 취하고 있는 천사로서 일하는 자들인 여러분이 가능한 한 여기에 머무르는 방법을 아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 때문에 이 정보를 설명하고, 글로 옮기는 것이며, 그렇게 하여 지식이 발전되고 드러나지 않았던 다른 지식과 연결될 것입니다.

 

 

이 정보는 여러분이 계속 생존할 수 있는 영역으로 갈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육체가 여러분의 현실에서 완전하게 되는 유일한 길이기 때문입니다. 빠른 회전으로 하루가 빨리 지나가 버리고 삶이 빨리 끝나게 됩니다. 그 주기를 여러분이 계속해야 할 이유는 없습니다. 여러분 지금 집중하고 있습니까? 어떤 이유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시간선의 끝에 와 있습니다. 지금, 여기에 앉아 이 내용을 듣거나 읽고 있는 것은 우연이 아니라는 것을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이는 시간 약속과 비슷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오늘 모임이 있다는 것을 어제서야 알게 되었을까요? 그럴까요? 여러분은 누군가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을 이곳에 데려왔기 때문에 왔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그럴까요? 소중한 자들이여, 가족들은 환영합니다. 동시성을 환영합니다! 지금부터 여러분은 이 에너지와 이 정보와 함께 여러분이 바라는 어떤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믿지 않는다 해도 우리는 문제 삼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누군지 알기 때문에 우리의 환영은 변함이 없고, 여러분에 대한 우리의 사랑은 옆에 있는 사람들만큼이나 큽니다.

 

 

여러분은 지구에서의 삶을 촉진하기 위해서 에너지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이해해야만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구에서 몸을 촉진시키기 위해서 이에 대해서 알아야만 할 것입니다. 그래서 앞으로 우리는 이른바 ‘우주 격자, 2부’라는 내용을 전하려는 것입니다. 처음 우주 격자 정보가 이 에너지 속에서 전해졌던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뉴 햄프셔, 1997년 11월) 그것은 이전에 이 정보를 전하기 위해 형성된 에너지입니다. 그 때문에 지금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 채널링은 글로 옮겨지기 때문에 나는 이 글을 읽는 사람들에게도 바로 지금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 글을 읽는 여러분에게 다음과 같이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영원한 현재 속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좀 전에 일어난 사건을 읽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바로 지금 자신의 삶으로 쏟아지는 에너지에 대해 읽고 있습니다. 이는 또한 자기 귀로 직접 듣는 사람들이 느끼는 것처럼 분명한 것입니다. 우리가 미래를 알지 못한다 해도, 여러분의 시간선의 가능성을 헤아립니다. 우리는 이 글을 선택한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이 메시지를 듣고 있는 사람들을 알고 있는 것처럼 바로 지금 이것을 보고 있는 사람들을 우리는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 한 지난 시간에 우주 격자에 대해 많은 것을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격자가 우주에 펼쳐져 있고 일관되어 있는 에너지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물질을 통과하며, 언제나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었죠. 그것은 가시적인 우주의 모든 장소에서 물체가 작용하는 방식을 이루고 있는 물리적인 요소라고 말했습니다. 빛은 그 격자에서 일어나는 전달과 비교하면 느리고, 비록 격자에 기계적인 성질이 있지만(이에 대해서는 앞으로 논할 것입니다), 격자를 통한 전달은 거의 즉각적입니다. 우주의 한쪽 끝에서(실제로는 끝이 없습니다) 다른 쪽으로 이동하는 에너지의 속도는 거의 즉각적입니다.

 

 

120억 광년 떨어져 있는 곳에서 발생하고 있다고 여러분이 생각하는 우주 에너지의 사건은 실제로 120억 광년이나 떨어진 곳에서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천년기의 변화에 상응해서 현재 일어나고 있는 사건을 보여주는 전달 성질이 있습니다. 그것은 120억 광년 전에 일어난 사건이 아닙니다. [크라이온 시리즈 7권에서 전해진 “삶의 의미”를 보라]

 

 

우리는 격자 형태에 대한 기본 정보를 이미 전해 드렸습니다. 우리는 지난 번 여러분에게 준 정보에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겠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이 격자의 실제 모습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나는 파트너가 전할 수 있는, 과학적이지 않은 용어로 최선을 다해 그 구조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 격자의 성질 몇 가지도 전할 것이며,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에게 진정한 기적에 대해 말하겠지만, 물리학이 먼저 전달되어야 하겠군요.

 

 

이 정보는 이중적으로 보이는 공정을 처리하는, 이 방에 있는 과학자들의 연구 (청중 속에 있는 토드 오보케이티스 박사의 물리학과 EMF 균형기술의 페기 두브로의 에너지 연구)를 종합시켜 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은 우주 격자가 어떻게 치유 에너지의 핵심이 되는가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극미 세계를 논하기 전에 사람들을 위해 극대 세계를 살펴 본다고 놀라지는 마세요. 그리고 가르침을 주기 전에 우리는 ‘여러분의 발을 씻게 해 달라’고 청합니다. 물리학에 대해 우리가 말하는 이 순간에 우리는 또한 사랑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중에 어떤 사람은 이 시간에 사랑이 밀려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고, 여러분이 우리가 전하는 과학을 조금도 이해하지 못한다 해도, 물리적으로 사랑의 압력과 발 씻음을 느끼고, 포옹의 밀착감을 머리에서 어깨에서 느낄 것입니다. 여러분 중에는 체온의 변화를 느끼게 되거나, 이 새로운 정보가 사랑 속에서 전해질 때, 이 방에서 에너지를 느끼게 될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원했고, 얻었기 때문에 이제 발견의 시간이 왔습니다. 그 때문에 여러분은 의자에 앉아 있습니다.

 

 

우주 격자는 망이 아닙니다. 이것은 단일하지 않습니다. 한 차원이 아닙니다. 우리가 말한 것처럼 그것이 우주에 펼쳐져 있다면, 그것이 모든 곳에 있어야 하는데, 실제로 이 격자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우리는 그 형태를 밝히겠습니다. 실제 모습은 여러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는 세포로 되어 있습니다. 놀라지 마세요. 그것은 여러분의 몸과 비슷합니다. 우리는 이제 이 세포들을 ‘에너지 세포’라고 부르겠습니다. 이들은 벌집 모양을 하고 있고, 이(세포)들의 모습은 12면을 이루고 있습니다. 주변에 있는 우주 격자의 에너지 세포들 각각은 보이지는 않지만, 여러분은 결국 그 에너지를 측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격자는 여러 부분들이 서로 접촉되지 않는 구조입니다. 이 12 면의 벌통형 에너지 세포들이 도처에 있는데 서로 닿아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닿아 있는 것처럼 나란히 있습니다. 그렇게 보이기는 하지만, 실제로 그렇지는 않습니다. 왜냐면 그들을 분리시키는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원자 핵 내에는 어떤 역학적 성질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와 똑같은 역학적 법칙이 격자 세포를 격리시키는데 이는 양극화된 원자핵 구조의 조각이 결합되는 것을 불균등하게 하는 성질입니다. 이 격자 세포가 서로 접촉될 수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며 그렇게 만드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격자 내부에서 모든 부분이 통신하기 때문입니다. 격자 내부에서 일어나는 에너지 전달은 또한 접촉되어 있지 않는 원자 구조를 이루고 있는 미시 세계의 물리학과 비슷합니다. 그것은 또한 사고, 기억, 회상, 그리고 신체 내 반응을 훌륭하게 담당하고 있는 부분인 뇌를 닮아 있습니다. 뇌 조직 내부에 있는 시냅스 기관들(배선)도 서로 접촉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들은 에너지를 전달 (또는 중계)하는 물리적 성질을 지닌 통로입니다. 이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것을 관찰해 보십시요. 그러한 것이 도처에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공통의 격자 구조이기도 합니다.

 

 

이제 우리는 여러분에게 이 세포들의 성질을 몇 가지 전해 드리겠습니다. 따라와 보시기 바랍니다. 과학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들은 특히 흥미를 느낄 것입니다. 과학에 흥미를 느끼지 않는 사람들은 가만 앉아 있으면 우리가 여러분의 발을 씻어 드리겠습니다.

 

 

우주 격자는 균형을 이루고 있지만, 가만히 있지는 않습니다. 격자는 놀라운 힘을 갖고 있습니다. 거기에는 내가 여러분에게 설명할 수 없는 어떤 에너지 흐름이 있는데 그 까닭은 여러분의 사고 속에는 그에 대해 어떤 파라다임 모델도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쉽게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격자에 에너지 흐름에 필요한 구멍이 있다고 설명하는 것이 최선일 것입니다. 그것은 약간의 양극 불균형도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이 구멍들은 또한 시간과 관련되어 있으며, 우리는 잠시 이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두 개의 구멍이 항상 같이 발견됩니다. 하나는 현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부차적인 것입니다. 실제로 하나는 분명히 볼 수 있지만, 그러나 그 짝을 주의 깊게 살펴보아야만 합니다. 이것은 격자 에너지의, 그리고 우주의 공리 또는 물리적인 규칙이기 때문입니다.

 

 

여러 은하의 중심에는 배출구 vent들이 있습니다. 배출구 사이의 거리는 은하의 회전 방향과 그 중심 둘레에 있는 물질의 속도를 결정합니다. 그것은 고전적인 인력과 척력 시나리오이며, 물질은 그것에 반응합니다. 자, 여기에는 여러분이 전혀 이해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배출구들은 우주 에너지의 균형을 위해 매우 필요합니다. 배출구들은 우주 에너지 출입문(여러분에게는 출구)이며 격자의 정면이 뒷면에 닿아 있는 곳입니다. 격자의 뒷면에는 그 배출구들이 대면하는 우주가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우주가 아니라는 점을 주의하세요. 이것도 여러분이 살고 있는 우주입니다. 이것이 모순으로 느껴질 수도 있지만, 미래의 뛰어난 과학적 직관을 지닌 사람이 이 글을 읽으면 이 정보의 의미를 증명할 물리학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은하 중심에는 한 쌍의 배출구가 있고, 그중 하나를 선택해서 여러분은 관찰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숨겨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 배출구들은 항상 쌍으로 나타납니다. 이것은 극적이고, 강력하며, 스스로 균형을 이루는 격자입니다.

 

 

우주 격자와 에너지의 성질 하나를 여러분에게 전해 드릴텐데 이는 설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또한 우리는 격자 속에 있는 에너지 전달 속도의 역학에 대해서도 설명하려고 하는데, 이는 이 격자의 속도가 빛과 비교하여 얼마나 빠른지 알려 줄 것입니다.

 

 

지구에서 이 속도에 해당하는 은유와 비유를 들어 봅시다. 만약 물리적인 것을 바다에 있는 물을 통과하여 이동시키면 대단히 속도가 느려집니다. 물은 밀도가 높고 물체를 통과시키려면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 매체입니다. 지구의 바다에서 가장 빠른 물체를 생각해 봅시다. 빠른 물고기와 기계장치[잠수함]를 들 수 있을텐데, 그 속도는 지진 에너지에 의해 만들어진 거대한 해일의 속도와 비교하면 미약합니다.

 

 

여러분 중에는 지진에 의해 형성된 파동의 속도가 음속에 근접한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것은 대단히 빨리 전해집니다. 산처럼 큰 바닷물을 음속으로 전달시키는 데에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들겠습니까. 그렇게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많겠지만, 파동으로 전달하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파동이란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물고기나 잠수함 또는 산 만한 물체와 같이) 물질을 이동시키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파동은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에너지가 이동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아는 것처럼, 물 분자는 서로 충돌합니다. 하나는 다른 것과 부딪히고, 또 다른 것과 부딪혀 충돌이 전달되는 속도가 대단히 빠릅니다.

 

 

비록 이 둘을 비교하는 것에는 비유의 한계가 있지만, 본질적으로 격자에서 일어나는 현상은 훨씬 더 거대한 규모로 일어납니다. 빛은 공간에서 물질-광자의 전달입니다. 그것은 파동과 같은 모습을 갖고 있지만, 그 속도는 질량 때문에 제한되어 있고, 속도가 상대적으로 느립니다. 물 속의 물고기나 기계 장치와 같이 빛은 물체를 통한 물질의 전달입니다. 격자의 세포들이 서로 충돌하면 수백만, 수십억 광년 거리를 가로질러 거의 순간적인 속도로 형태(파동)를 창조해냅니다. 빛은 느릴 뿐만 아니라, 우주의 빈 공간과 아울러 다른 물질을 통과해야 합니다. 땅, 기체, 그리고 자기들이 빛을 가로막고 휘게 합니다. 격자에 의한 에너지 전달은 방해받음이 없고, 빠르며, 광활하게 퍼져 있어서 거의 즉각적입니다. 그것은 에너지 매체가 통일되어 있고, (파도가 물 분자와 이루는 관계와 비슷하게) 내부를 통과하고 있다는 것을 쉽게 인식하는 시스템으로 전달되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는 실제 우주에서 에너지가 어떻게 전달되는지 그 역학적 성질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우주 격자의 물리학에는 세 가지 법칙이 있지만, 그 중 어느 것도 이른바 뉴톤 물리학이나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물리학에 해당하는 것은 없습니다. 왜냐면 뉴톤 물리학과 상대성 물리학은 대부분 물질의 운동에 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에너지에 대해 내가 여러분에게 말씀드리려는 물리 법칙들은 에너지와 관련된 것이며, 이는 매우 다른 것입니다.

 

 

격자를 통해 이동하는 에너지의 속도는 항상 같습니다. 그것은 변화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항상적인 에너지 물리학의 법칙입니다. 그것은 격자 세포가 충돌할 때의 속도이며, 이것이 항상적인 에너지 물리학의 법칙입니다. 그것은 격자 세포가 충돌할 때의 속도이며, 이것이 속도를 동일하게 만드는 에너지 파동을 창조합니다. 그것이 첫 번째 것입니다.

두 번째 것은 미묘한 것입니다.

 

 

에너지가 격자 세포 하나의 내적 거리를 이동하는 것은 항상 동일한 양의 시간이 걸립니다. (격자 세포 내부에 한 면에서 다른 면으로 가는 절대 시간인) 이 시간 단위는 항상 같고, 변화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 공리는 이러합니다. 세포들은 다양한 크기를 갖습니다. 즉, 우주에는 우주 격자의 에너지 세포들이 큰 지역이 있으며, 다른 지역에서는 작습니다.

 

 

여러분 중에 “잠깐 크라이온, 당신은 하나의 세포 거리를 이동하기 위해 일정한 시간이 걸린다고 조금 전에 말했어요. 만약 세포가 크고 작은 것이 있다면, 그에 걸리는 시간에도 차이가 있지 않을까요? 무엇보다도 그 거리를 당신이 바꾸고 있잖아요!”라고 말할 분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시간은 항상 같습니다.

 

 

“그러면 뭔가가 주어져야 한다구요. 속도가 같아야 한다면, 짧은 거리나 긴 거리를 가는 데 시간이 똑같이 걸린다는 것은 이해할 수 없군요”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그렇습니다. 이 역설은 측정되는 시간 요소들이 변화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 주는 것입니다! 세포가 작은 공간 영역으로 들어가면, 큰 영역보다 다른 시간으로 측정되어야 할 것입니다. 이 때문에 과거에 말했던 것, 망원경을 통해 예상되는 법칙에 따라서 일어날 수 없는 ‘불가능한 물리학’을 지구의 천문학자들은 목격합니다. 그들은 여러분 자신보다 작거나 큰 세포를 지니는 시간 틀 내에서 물리학을 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세 번째 공리는 유일하게 변화하는 것, 이것은 바로 시간입니다. 시간 단위는 격자 세포의 크기에 따라 변화합니다.

 

 

이제 (생물학이 아니라) 물리학적으로 논의해 봅시다. 사랑하는 사람들이여, 우리는 전에 여러분에게 영 에너지 null energy가 영으로 균형을 이루는 격자에 대해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각 세포가 굉장한 힘을 갖고 있지만, 그와 함께 대립하는 극성을 갖는 또 다른 힘과 균형을 이루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시 전위 에너지로 나타나지 않는 ‘영 값들 nulls’ 때문에 이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보이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에너지는 영으로 나타납니다.

 

 

이 격자가 불균형에 빠지게 되면 그 힘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영의 상태를 조정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면, 그것을 약간 불균형하게 바꿀 수 있고, 그 결과로 굉장한 프리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안전하게 얻을 수 있는데 그 이유는 이 세포들은 어떤 것과도 서로 접촉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지구의 핵 물리학처럼 연쇄반응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조작하는 방법을 배우면 원하는 만큼의 세포 에너지를 여러분은 얻게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제로를 이루는 상태, 즉 극성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어떤 종류의 에너지가 그렇게 서로 대립할까요? 이해하기 힘든 답을 제시해 보겠습니다. 이를 잘 이해하려면 시간을 거치면서 여러 가지 발견이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제로 상태를 창조하는 대립 에너지들의 성질은 양극화된 에너지들입니다. 이는 평온한 제로 상태를 이루고 있는 다른 에너지의 거울 상 mirror-image입니다. 이것은 우주 균형의 일부로 어디에나 존재합니다. 그것은 또한 빛과 물질 속에서도 그렇습니다. 그러나 에너지의 ‘거울 상’, 즉 빛과 물질은 완전히 균형을 이루고 있지 않다는 것도 또한 사실입니다. 우주에 대한 편견 때문에 ‘반-에너지 anti-energy’ 또는 긍정 에너지의 거울 상은 약간 힘이 적을 뿐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앞에서 말했던 배출구를 만드는, 미세한 불균형입니다. 배출구는 균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요 ‘영’ 상태는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이며, 격자는 항상 불균형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배출구가 약간 편향된 불균형을 ‘완화’시킵니다.

 

 

마지막 물리학적 성질에 대해서는 암시만 하겠습니다. 격자는 과학에서 끊임없이 발견해 왔던 우주 상수입니다. “우주 격자와 물질 사이에 존재하는 실제적인 역학적 관련이 있다면 그것은 무엇일까?”라고 묻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물질이 지닌 음의 ‘현(strings: 끈)을 조율’하는 것이 이 상수의 특성이라고만 해 둡시다. 그것은 극미 부분에 대해 진동을 일으키고 이 진동은 우주에 놓여 있는 위치에 따라 달라지는 것입니다.

 

 

이 에너지를 끌어들이도록 격자를 조정하는 방법을 여러분이 이해하기를 우리는 바랍니다. 이것은 지구나 우주에서 언제 어느 곳에서나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것은 자기학, 동적인 자기학과 완전히 그리고 철저히 관련되어 있습니다. (에너지로 만들어지고, 자연히 존재하지 않는) 능동적이고 조심스럽게 설정된 거대한, 여러 가지 형태의 자기장이 만들어지면 이루어집니다. 이것이 작동하는 방법을 발견하면 지구에서 이 과정은 새로운 것이 아니며, 연구가들이 이미 이를 실험했었다는 것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과거에 이 실험이 이루어졌을 때, 그 누구도 무엇이 일어났었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 과정은 인간의 통제력을 훨씬 넘어서는 것이었고, 그 원리를 아무도 알지 못했는데... 어쨌든 알려고 시도했던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 실험을 통제할 능력을 갖고 있고, 그래서 무(영)로 보이는 것으로부터 적절하고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창조할 능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많은 물리학적 과정처럼 한 세포의 영 값을 불균형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막대한 에너지가 필요할 것입니다. 결과를 이뤄내기 위해서는 실험에 거대한 양의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일단 공이 불균형에 이르도록 ‘자극’하는 방법을 알면, 투입하는 양을 훨씬 초과하는 에너지가 꾸준히 흘러들어 보충될 것입니다. 작은 ‘출구’를 만들어야 이를 성취할 것입니다. 불균형 세포 하나는 주변의 다른 세포가 불균형 세포에 에너지를 ‘제공’하려는 시도를 유도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작업이 격자의 성질과 일치하는, 격자를 무한히 끌어들이는 꼭지를 만들게 됩니다. 이 말이 공상 과학 소설처럼 들리겠지만, 결국 지구에 새로운 에너지원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작용 방식을 살펴봅시다. 여러분의 사고방식 중에서 3 차원적 방식인, 보정 방식으로 형성된 두 개의 자기장은 매우 특이하게 ‘설계된 자기장’을 함께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결코 본 적이 없었던 것이며, 자연적으로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서로 대립하며 직각을 이루는, 불균등한 힘과 형태를 지닌 자기장을 많이 만들어 봅니다. 이에 대해 아무런 가정도 하지 말구요. 자유롭게 생각해 보세요. 이렇게 설정되면 그 즉시, 이 두 개의 장은 세 번째 형태를 만듭니다. 이는 특이하게도 본래의 두 개가 만들어낸 것입니다. 이 세 번째 창조된 것을 조절하게 되면 격자를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창조된 것으로 어떻게 주변 물리 현상이 극적으로 변화되는지 보고, 그 특이한 성질을 알게 될 것입니다. 설명은 이해하기에 어렵지는 않을 것입니다. 내 말을 믿어 보세요. 여러분은 그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실험을 과학적인 방법으로 주의해서 검토해 보세요. 차근차근히요. 다음으로 넘어 가기 전에 지금 보고 있는 것을 이해하세요. 어떤 자기장에도 노출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너지 실험을 모두 벌여 보되, 자기가 여러분의 몸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도 기억해야 합니다.

 

 

또 다른 것이 있습니다. 격자가 너무 크고 원대하여 불균형을 유도하려면 시간 변이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 과정은 또한 시간의 성질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격자를 불균형 화시키는 창조적 과정에서 실제적인 물리적 요소들 중 (모든 물질 입자의 성질인) 물질의 시간 틀을 조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시간 여행이 아니라, 시간 변이입니다. 여기에서 실제로 물질의 작은 부분을 처리하여 그것이 있는 시간 틀을 변경합니다. 시간 틀의 불균형은 (시간의 성질들을 달리하여 혼합된 물질이) 서로 만나면, 그 결과 거리 변이가 생깁니다. 이 시간 변이 중에 지구 전체에 끔찍한 위험이 미치지는 않는다 해도, 실험이 벌어지는 국지적 상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미칠 것입니다.

 

다른 말로 하면, 그것은 물질의 왜곡 효과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즉 실험을 완전히 중단시키고, 혼란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이에 대해 더 이상 말하지는 않겠지만, 이 내용을 읽는 눈치 빠른 과학자들은 그럴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격자는 거대한 물리적인 물체의 신속한 이동에, 극히 짧은 거리라도 신속하게 이동하는 것에 관련된 문제를 푸는 열쇠입니다.

 

 

이제 우리가 여기에 온 이유, 즉 기적에 대해 말씀드릴 시간입니다. 여러분 중에는 우리가 여러분의 발을 씻어드리면서 말씀드린 이 과학적인 논의가 과연 자신의 삶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의아하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물리학? 과학? 도대체 일반 빛 일꾼에게 적당한 것일까?

격자는 현재 이 방에 있는 각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고, 이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인체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잘 알아야 합니다. 내 파트너는 다음의 설명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왜냐면 그것은 매우 정확하게 전달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멈춤]

 

 

우주 격자는 일련의 자기 공명 주파수를 통해 인체와 교신하는데, 이는 분리된 12 개의 결정(crystal: 크리스탈) 구조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크리스탈 구조’라는 말을 우리는 과거에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이 정보를 알려드리지 않았지만, 지금 이를 전하는 것은 이곳의 에너지 때문에 이를 전달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 크리스탈 구조를 해명해 보겠습니다. 여러분이 DNA라고 부르는 암호 구조 주변에 이것은 있습니다. 우리는 DNA를 여러분과 달리 정의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DNA라고 부르는 말은 두 가닥이라는 전제 아래서 나온 말인데, 이것은 화학적, 물리학적으로는 그렇습니다. 우리의 정의는 인체의 12 가닥 암호에 대한 것이며, 그중 두 가닥만이 화학적입니다. DNA의 모든 가닥은 암호화 도구입니다. 이 가닥들은 지시 장치이며 그 중 몇 개가 자기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중 몇 개는 여러분이 ‘영적’이라고 부르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그것들도 물리적인 성질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이 가닥들은 여러분의 삶에 대한 암호를 모두 담고 있으며, 과거의 생에서 전달된 것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상의 것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명 체계에 대한 기억 부분은 이 암호와 분리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줄기stem’이며 결정 구조입니다. 여러분 중에는 많은 사람들이 “왜 그것을 크리스탈이라고 할까? 그 안에 투명한 것이 있을까?”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부르는 것은 비유이지만, 그 속에는 결정과 유사한 물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크리스탈이 하는 역할에는 특별한 것이 있으며, 여러분도 기본적인 의식 수준에서 크리스탈이 특별한 일을 한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기억납니까? 그것은 에너지를 담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에너지 형태의 기억을 지닙니다. 이제 인체의 컴퓨터가 작용하는 방식을 살펴 볼 차례입니다. 암호화된 DNA 주변을 둘러싸는 외피라고 할 수 있는 크리스탈 구조는 생명력에 대한 기억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지나온 모든 전생에 대한 기억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에 대한 아카식 레코드(역주: 아카식 레코드란 미세한 에너지 대역에 존재하는 우주적인 기록 보관소를 말한다.)입니다. 그것은 또한 과거와 현재의 계약에 대한 기록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통과해 온 모든 것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크리스탈 구조는 또한 영적인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에 대한 기억입니다. 그러나 지시장치가 아닙니다. 지시들은 12 개 DNA 가닥 내에 담겨 있으며, 크리스탈 정보는 필요 정보를 지시 장치로 이동시키기 위해 준비된 기억 핵심, 줄기로서 DNA 묶음 주변에 ‘싸여’ 있습니다. 크리스탈 구조는 또한 인간의 완벽한 청사진을 기억 속에도 담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알만한 것처럼, 12 개의 DNA 가닥과 12 개의 분할된 크리스탈 기억 사이에는 항상 통신이 이루어집니다. 현재 이러한 통신은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지구에 있는 여러분의 육체 속에 들어 있는 이 중요한 부분들 사이의 통신이 15% 미만 밖에는 사용되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부위는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의 인체 세포 내에는 놀라운 치유력과 생명을 확장하는 성질들이 있지만, 크리스탈 외피에서 나오는 유효한 ‘기억’이 없으면 이것들이 생겨나지 않습니다. 암호 메커니즘과 크리스탈 기억의 핵이 지닌 양극성 사이에서 벌어지는 교신은 빈약합니다. 소중한 자들이여, 이것은 여러분의 이중성을 강화하는 제한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태어나서부터 (1) 여러분 자신의 정체 (2) 여기에 있는 이유 (3) 자신이 영원하다는 사실 (4) 겪고 있는 영적인 시험 (5) 진정한 가족에 대한 기억을 하지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이 모든 영적인 항목과 아울러 몸이 활성화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에 대해 (여러분에 의해) 세심하게 만들어진 (통신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이러한 상태는 또한 (1) 몸이 효과적으로 재생되지 못하게 하고 (2) 일반적인 질병에 대한 저항력이 완전히 저하되게 하고 (3) 수명이 단축되게 했습니다. 그 이유는 그 부위가 평생 동안 작용을 하지 않거나 화학적으로 방해를 받기 때문입니다.

 

 

크리스탈 기억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어떤 생각이 듭니까? 일을 비효율적으로 만드는 이원성은 왜 생겼을까요? 그것은 지구의 자기 격자 시스템 때문입니다!

 

 

소중한 자여! 만약 1987년에 있었던 측정에서 거대한 변화의 가능성을 보지 못했다면, 그리고 여러분이 요청하지 않았다면 자기 격자를 이동시키기 위해 우리가 여기에 오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가족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상위의 자아에 얼마나 근접할 수 있는가의 관건은 몸 속에 있는 이 두 요소 사이의 통신에 놓여 있습니다! 여러분의 몸에서 100%로 기억이 완전해지면 즉각 상승 상태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잠재력을 완전히 발휘하며 살게 될 것이며... 이것은 놀라운 것입니다.

 

 

지구에는 완전한 능력을 지니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누군지 알고 있습니까? 그들은 행성의 영적 균형을 위해 이곳에 있어야 합니다.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그중에 몇몇은 여러분이 알고 있고, 지금 살고 있는, 특별한 인간들이 표현하는 아바타 에너지를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논해 왔던 원리로 이루어지는 완전한 통신은 여러 가지 기적을 가능하게 합니다! 무로부터 물질의 창조, 물리학이 어떻게 작용하는 지에 대한 지식, 사랑의 작용 방식에 대한 앎. 그것이 강력하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 것입니다. 그것들을 결합시키면 여러분은 어떤 것이라도 현현시킬 수 있습니다. 물질에 대한 완전한 능력, 수명에 대한 완전한 능력, 몸에 대한 완전한 능력! 아바타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여러분 모두에게 그런 능력이 있습니다. 이 방에 있는 사람과 이 글을 읽는 사람들 각자가 모든 지식에 대하여 잠재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것은 암호화된 것(DNA)을 둘러싼 12 구역의 크리스탈 구조 속에 들어 있으며, 그 암호는 통신이 잘 이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족’에 대한 채널링에서 여러분은 평등하며, 완전하고 영원하게 창조되었다고 우리는 여러 번 말했습니다. 여러분을 가로막는 유일한 것은 이원성, 즉 몸의 효율 저하 때문입니다. 크리스탈 구조와 DNA 사이의 통신이 더 잘 일어나면 모든 것이 변화될 것입니다. 기억이 지시 장치로 더 많이 전달되면 몸은 이에 더욱 잘 반응합니다. 전 인류의 몸에서 변화가 일어나게 됩니다.

 

교신이 더 잘 이루어지는 곳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지구 격자 시스템이 새롭게 위치한 곳에서 나옵니다. 우리는 그것을 이동시켰고, 이를 위해 우리 동아리가 1989년에 여기로 왔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이해할 것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어떤 사람도 이 지구의 자기 격자의 바깥에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을 말이죠. 지구 자기 격자는 여러분의 이원성과 깨달음을 형성하는 통신을 할 수 있게 합니다. 자기 격자가 없으면 통신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언젠가 우주에서 벌어지게 될 실험이 이를 보여 줄 것입니다. 사람이 살기 위해서는 자기적인 보완이 있어야만 합니다. 그것이 없으면 몇 달 사이에 또는 몇 년 사이에 생명을 다하게 될 것입니다.

 

 

지구의 여러 요소들은 삶을 위해 더불어 존재한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지구를 보세요. 여러분이 지구에서 저절로 걷고, 살고, 움직인다고 생각합니까? 내가 여러분이 누구인지 알고 있는 것처럼, 지구도 여러분이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 격자도 마찬가지입니다. 거기에는 지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지구는 여러분의 깨달음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보다 이곳에 먼저 산 원주민들에게 물어 보세요. 그들의 영적인 믿음의 핵심은 ‘지구의 땅’에 대한 존중입니다.

 

 

이 격자 통신에 대해서는 더 많은 내용이 있으며, 또 다른 크리스탈 구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나중에 전달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12 가닥) DNA에는 육체의 수명을 950년으로 지시하는 장치가 담겨 있습니다. 현재 이 암호 대부분이 작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 암호는 기억 핵(크리스탈 구조)으로부터 어떤 정보도 오지 않기 때문에 작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핵심 기억 내에는 모든 것이 작동하는 방법을 DNA 화학이 ‘기억’해내도록 해 주는 정보가 있습니다.

 

 

현재 여러분의 과학은 결국 몸을 인위적으로 자극하여 DNA를 촉진시키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자기로 그런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이러한 접근법은 ‘회춘 사원 (역주: 아틀란티스 시대에 존재했던 사원. 사람들은 질병, 스트레스, 노화 등을 치유하기 위해 회춘 사원에 들어가 젊음을 회복해서 장수를 누렸다고 크라이온은 전해주었다. 치유의 핵심은 자기를 다루는 것이었다고 한다. 크라이온 북 2 부록 A. pp. 243~252)’ 내에서 기계적 과정을 통해 원기를 회복하는 것으로 이에 대해서는 몇 년 전에 여러분에게 말했습니다. 자기와 우주 격자의 에너지는 여러분의 이원성과 깨달음에 도움을 줍니다.

 

 

이제 여러 가지로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 방에는 세포체와 격자가 ‘연결’되는 것을 알아낼 사람들이 있군요. 한 사람은 물리학을 통해 그것을 발견하고 있으며, 한 사람은 앎과 염원의 힘을 통해 그것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둘은 같은 수준에서 자기를 다루고 있는 것입니다.

 

 

두 경우 모두 DNA가 기억되기 시작하여 변화하고 있습니다! 통신 효율이 향상되고 있으며, 여기저기 숨겨진 부분과 몸의 생물학적이고 영적인 DNA 부분들이 깨어나고 있습니다. 무엇이 깨어나고 있는지 기억해 보세요. 그것은 앎이 잠들어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이 메커니즘은 보다 효과적인 지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를 하나 들어 봅시다. 여러분의 모든 세포는 자기 진단을 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모든 세포는 전체와 균형을 잘 이루고 있는지 알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모든 세포는 그것을 알게 되어 있지만, 이 정보 중에서 많은 내용이 가려져 있습니다. 여러분이 암이라고 부르는 질병은 세포 구조 중에서 잘 작동하지 못하는 부분을 쉽게 기만합니다. 만약 이 부분이 적절하게 작용한다면 암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 깨어나게 되면 또한 자기를 통해 핵심 기억과 암호가 결합됩니다. 자기 진단을 이용하여 세포에 완전한 지성이 주어져서 지시 사항의 나머지 부분을 알게 되면 불균형과 비생산적인 상태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주변에 있는 건강한 것만 살아남게 될 것입니다. 또한 ‘세포 자살’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완벽한 설계입니다. 이를 잘 살펴보세요. 왜냐면 이는 잘 알려진 생물학적 습성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이것을 고양시킬 때입니다. 그것을 면역 체계의 급격한 향상이라고 보세요, 그것은 단지 전 인류가 지니고 있는 각인의 한 성질일 뿐입니다.

 

 

이것을 듣고 읽는 사람들 중에는 우리가 과학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아닙니다! 우리는 실제로 자아 치유... 장수에 대해서, 그리고 완전히 새롭고 능동적으로 변화하는 인간의 생물학적 파라다임에 대해 논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인간 의식의 염원을 통하든 화학 또는 물리학을 통한 물리적 개선이든 DNA는 현재 변화가 허락되어 있으며, 그것이 바로 11:11에 대한 것입니다! 우리가 지금 논하고 있는 바로 이 사항에 대해 여러분은 ‘예’라고 대답했던 것입니다.

 

 

축하합니다! 들어보세요. 크리스탈 구조와 DNA 구조가 좀 더 접근하게 되면 이전에는 없었던 뼈들을 스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물질을 창조하는 것이며, 질병이 몸에서 떠나게 할 수 있습니다! 세포는 더 지능적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몸을 개선시키면 기적들이 내부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치유자 여러분, 듣고 있습니까? 치유 작업은 치유해 달라고 오는 사람의 세포 구조의 내부에서 이 두 가지 생물학적 성질이 결합하는 것을 도와주는 것일 뿐입니다. 왜 누구는 치유되고 누구는 안 될까요?

 

 

대답은 복잡하지만, 기적적인 치유를 위해 중요한 촉매가 되는 것은 염원입니다. 여러분이 누군가를 치유할 때 그들에게 염원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들이 하는 일을 진실로 알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진정으로 허락하고 염원이 있다면, 치유는 일어납니다. 여러분이 지구에서 하고 있는 가장 큰 치유는 전혀 접촉하지 않은 상태에서 서로를 치유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에너지가 오는 곳이 어딘지를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왜냐면 격자가 자기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기장이 오는 곳을 알면, 결국 여러분은 내가 말하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물질과 격자의 성질입니다.

 

여러분 중에는 마이클 토마스와 고향 여행(크라이온 북 5) 이야기를 다룬 채널링을 기억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마이클은 여행을 끝낸 마지막 집에서 가장 훌륭하고 위대한 천사를 만날 것이라는 말을 전해 듣고 그 사건이 실제로 일어난다는 것을 기억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7 번째 집에서 황금빛 대천사가 그에게 나타나는데, 그의 얼굴은 바로 자기의 얼굴과 같았습니다! 마이클 토머스가 천사와 함께 앉아 있을 때 그는 자기를 둘러싸고 있는 신성 때문에 숨도 재대로 쉬지 못할 정도였습니다. 몸과 신성이 혼합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그는 무릎을 꿇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상위 자아인 위대한 존재를 보는 동안, 존재할 수 있도록 그 주변에 물리적인 처리를 받았습니다.

 

 

위대한 황금의 존재가 마이클 토마스에게 정보를 다 주자, 그는 더 이상 가르침은 없다고 마이클에게 말했죠. 그들은 우리가 현재 도달한 것과 비슷한 때에 도달했습니다. 이 메시지에는 더 이상의 가르침이 없습니다. 그 대신에 지금 존재하는 것은 오직 사랑일 뿐입니다.

 

 

고향 여행 이야기에서 위대한 황금 천사는 마이클 토마스에게 돌아서서 이 천사가 금방 내려온 계단 위에 앉으라고 청했습니다. 마이클 토마스가 그렇게 하자, 천사는 “마이클 토마스, 이것은 가르침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네. 배움은 끝났어. 내가 하려는 것은 그대를 사랑하는 것일 뿐이야.” 여러분이 기억할 수 있는 것처럼, 위대한 존재, 성스러운 가족원, 인간의 상위의 자아는 잠시 마이클 토마스의 발을 잡고, 그것을 씻어 주었고, 마이클은 울었습니다.

 

 

이것이 인간과 그의 신성 가족 사이의 협력입니다. 이것이 영과 인간 사이의 협력입니다. 이것이 크라이온의 메시지입니다. 오늘 논한 물리학은 모두 과학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랑이 진정한 가르침입니다! 여러분을 알고 있는 가족이 여기에 와 있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지구 위에 여러 절차와 과정들이 모두 주어져 있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자신의 일을 완수하기 위해 훨씬 더 오래 살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일이 무엇인지 묻겠죠? 그것은 여러분의 빛을 지속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의 발을 씻는 지금, 우리가 전에 말했던 인디고 아이들과의 차이를 알고 싶습니까? 오늘 우리가 논했던 크리스탈 구조가 여러분의 암호보다 그들의 암호에 더 가깝습니다. 이 아이들은 다른 쪽에서 자신의 존엄성을 알고 들어옵니다. 여러분이 이루지 못한 영적인 진화 상태에서 그 아이들은 들어오며, 여러분 사회에서 그들이 그처럼 부적응하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몰랐던 것을 알고 있으며, 세포 수준에서 그것을 느낍니다. 그들 중 몇몇은 여러분이 그들의 말을 듣지 않고 있기 때문에 자기들의 문화를 실제로 창조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의 진화를 신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을 존중하고 있지 않습니다. 기이하게도 여러분은 그들을 아이들처럼 다루고 있습니다!

 

 

이제 발을 씻을 시간이군요. 그렇죠? 여러분 대부분은 채널링 시간이 끝나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여러분의 발을 계속 씻습니다. 우리는 이 방에, 그리고 이 글을 읽는 여러분에게도 에너지를 흘려보내고 있습니다. 주변에서 베일을 넘어 들어오는 성스러운 가족의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소중한 자들, 이 복도와 의자 사이를 지나면서 여러분을 껴안고 여러분의 발아래에 있는 자들이 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기쁨의 눈물이 찬 사발을 들고 일어나 이곳에서 물러납니다. 만약 여러분에게 그러한 감정이 베일의 이 쪽에 존재한다는 것을 전할 수 있다면, 물러나게 되어 우리는 슬프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머무르고 싶은 가족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허락한다면 우리는 이 방에, 또는 여러분이 앉아 있는 곳에 며칠 동안 머무르고 싶습니다. 가족은 가족에 대해 그렇게 느끼고 있습니다!

 

 

인간과 천사들이 함께 하여 가족들을 알아보고, 서로 사랑하는 시간, 위대한 재회의 시간으로 이 고귀한 시간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을 명예의 전당에서 다시 볼 때가 올 것입니다.

 

 

그때가 오면 나는 오늘을 다음과 같이 말할 것입니다. “뉴 햄프셔라고 하는 곳에서 만났던 때를 기억하세요. 그 귀하고... 귀했던 때”

 

 

진정 그렇습니다.

 

 

 

크라이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