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시리즈 제7장 샤우드, 자유 딜레마

2011년 2월 5일, 아다무스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NEXT] Series, SHOUD 7: "The Freedom Dilemma" – Featuring ADAMU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February 5, 2011 www.crimsoncircle.com

-----------------------------------------


난 나입니다. Dear Shaumbra, I Am that I Am.

그리고 난 아다무스이며 난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난 여러분 모두입니다. 난 여러분의 미래입니다.

여러분이 나를 불러냈으며, 그래서 내가 먼 시간에서, 미래의 잠재성속에 있는 시간에서,

작은 금속 우주선에서가 아닌 아마도 빛에서 왔습니다. 단지 아마도 말이죠.


 

에너지입니다. 난 바로 지금 전 세계에 걸쳐서

다른 해법을 찾아 깨어나고 있는 분들의 의식입니다. 난 진실로 아다무스입니다.

난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하지만 그 무엇보다도, 난 여러분 한분 한분인데,

왜냐하면 학생이 부르면, 여러분 내면의 선생이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난 여러분입니다. 난 여러분이 머리에서 듣지만 아직은 잘 확신하지 못하는 말들입니다.

난 여러분의 직관입니다. 난 어찌됐건 그 속으로 뛰어 들어가고 있습니다.

미래의 잠재성들입니다. 난 여러분을 반복해서 늘 따라다니고 있는 과거입니다.

난 스스로 존재하는 자입니다.

난 여러분의 모든 발걸음마다 여러분 모두를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측면들이 여러분에게 장난을 걸며, 여러분을 혼란시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채널링이라 불리는 이러한 일을 하는 사람을 불러내지만, 그것은 진실로 여러분입니다.

결국엔, 여러분은 이것을 필요로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결국에 난 이처럼 이곳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 대신 여러분이 이 자리에 앉게 될 겁니다.

여러분이 사람들 앞에 서서 말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목소리로 자신의 지혜를 말하게 될 겁니다.

그것은 천사들이 축하할 날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실제로 다른 인간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인간이 어떻게 결점들과 두려움들 속에서

살아갈 필요가 없는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인간은 지구의 표면을 걸으면서 신성하면서도 동시에 인간적일 수 있습니다.




상호작용하는 영성 Interactive Spirituality

 우리가 여기서 진행하는 것은 특별합니다.

상호작용하는 영성이니까요.

상호작용하는 영성. 이것은 다른데,  이것은 여러분의 삶이며, 여러분의 체험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좌절들을, 감정들을 표현하는 걸 자신에게 허락해줍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억압하지 않는 것을,

어떤 모델이나 형판에 맞추려들지 않는 것을 배웠습니다.

바로 그것이 주권적으로 된다는 것의 시작입니다.

여러분이 열 받는다면, 열 받게 해주세요. 여러분이 행복하다면, 웃을 수 있게 해주세요.

슬프다면, 그러한 슬픔속에 있게 해주세요. 더 이상 진실로 진짜가 아닌 어떤 캐릭터나

피상적인 형판을 만들어내려 들지 마시고, 여러분이 무얼 느끼든 그걸 느껴보세요.


 

깊게 호흡해봅시다...

(잠시 멈춤 pause)


 이번 달 이집트에서 일어나는 일들과 관련해, 그것은 들고 일어나는 단지 몇천명 또는 아마 1만 명, 10만명 또는 그 이상의 사람들로 그치지 않습니다. 그것은 사원의 벽들이나 땅, 공기에서 풀려 놓아지고 있는 이집트 안의 낡은 에너지입니다. 계속 반복해서 동일한 가계속으로 육화해온 카르마가, 거기에 깊고도 강력하게 자리 잡아온 가계적 카르마가 모두 풀려 놓아지고 있습니다. 땅속에 묻혀 있었던 수백만의 수백만의 수백만의 존재들이 지금 표면으로 나와 풀려 놓아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흥미로운 현상입니다. 땅속에 영 에너지들이 있는데 - 지금은 지구에 물리적으로 육화한 것은 아니지만 육화했었던 오래된 존재들은 약간 더 쉽게 풀려 놓아질 수 있습니다 - 그들은 수천년의 수천년의 수천년의 세월에 걸쳐서 사원들 안에, 벽들 속에, 땅속에 정체된 채 묶여 있었는데, 그러한 그들이 지금 나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뉴스에서 접하는 것은 빙산의 일각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떠나가고 있는 수백만의 존재들을 보지 않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영역들에서 그들 자신을 다시 모아들이고 있습니다. 그들의 영혼은 그동안 너무도 파편화되어 있었는데 - 지구 인접 차원들을 떠돌면서 여기에 한 조각, 저기 땅속에 한 조각 등 - 지금 그들이 그들 자신을 다시 수집하고 있는 중입니다.



더 어려운 경우는 과거 생애들을 이집트에서 살았던 존재들입니다. 그들의 에너지 또는 의식의 일부가 땅속에 묻혀 있는데, 현재 그들이 동시에 또 다른 물리적 육화를 한 경우입니다. 그리고 그 물리적 육화가 그들 자신의 고대의 영 에너지에 연결되고 있기에, 그러한 영 에너지가 떠나는 것은 더 어렵습니다. 현재의 인간 육화와 오래된 측면들 사이의 일종의 전투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오래된 측면들은 떠나길 원하지만, 현재의 육화는 이렇게 말합니다. “난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어요. 난 이 땅에 묶여 있고 나의 가족과 직장에 메어 있습니다. 그게 아무리 비참하더라도 난 그것에 묶여 있어요.” 그것은 해묵은 전통이며, 그리고 고맙게도 - 여러분 자신에게 감사하세요, 그것은) - 여러분은 전통을, 해묵은 패턴들을 깨뜨리고 있습니다. 많은 경우에 있어 그렇게 하기가 어려운데, 왜냐하면, 음, 해묵은 패턴들과 전통들이 편안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많은 죄책감과 - 여러분이 많은 시간에 걸쳐 함께 여행해온, 그래서 그들에게 메여있는 그러한 가족 구성원들에게서 나오는 죄책감에 - 얽혀 짜여져 있지만, 여러분은 많은 그 해묵은 전통을 놓아버리는 걸 배워가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변화는 거의 불가피한데, 왜냐하면 누군가가 세계를 여행하며 사람들을 만나 주권성에 관해 말하고, 그들 자신들을 자유롭게 풀어주는 것에 대해 말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땅속이나 무덤들, 사원들안에 묶여 있었던 에너지들이 그것을 느끼고, 이제 풀려 놓아질 시간이 됐다고 말하고 있으며, 그래서 그렇게 합니다. 그들이 풀려 놓아집니다. 그래서 현재 풀려 놓아지고 떠나가고 있는 이 거대한 에너지들의 저류가 있는 것입니다. 그들이 그들 자신에게, 그들의 진정한 천성속으로 다시 돌아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지구 전역을 휩쓰는 것을 보게 될 겁니다. 누군가가 세계를 돌아다니며 그 오랫동안 정체되어 있었던 에너지들에게 떠나갈 수 있다는 걸 말하고 있습니다. 음, 그렇게 하는 자가 누구겠습니까? 여러분은 일부 그룹들이 왜 여러분에게 다소 당황해하는지가 의아하시죠? 나에겐 아무런 미스테리가 아닙니다.


 

 인간들이 원하는 것 What Do Humans Want?

대중 의식속으로 들어가 느껴보시길 요청합니다. 대중 의식속으로 느껴 들어가 보세요.

인간들을. 인간의 소망들을. 인간의 마음을 느껴보세요. 잠시 대중 의식을 느껴보세요.


심호흡하세요. 마음이 아닌 가슴으로 거기로 들어가 보세요.

(잠시 멈춤 pause)


 

대중 의식속으로 느껴 들어가 보세요. 인간들이 무엇을 원합니까?

인간들은 사랑을 원합니다. 사랑은 이상한 것입니다. 난 실상 그 단어를 좋아하지 않는데, 그것은 사실상 피딩을 의미하는 말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의무와 통제를, 많은 통제를 의미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말하는 부모들이 얼마나 많습니까! “난 너를 사랑해 - 펑! pow! – 하지만...널 사랑하니까 내가 이러는 거야.” 이렇게 말하는 부모들이나 짝들이 얼마나 많습니까! “난 당신을 사랑해요, 그러니 당신은 나를 위해 뭔가를 할 필요가 있어요.”

통제. 그건 기이합니다. 인간들은 통제를 증오하면서도 통제하길 아주 좋아합니다.

애증 관계인데, 많은 통제를 원하죠.

 

자유. 평화라, 안전.

그밖에 또 뭘 원할까요? 인간들이 정말로 원하는 게 뭘까요?

무엇을 향해서 일해가고 있을까요? 

그것은 은유인데 - 그건 즐거운 것이지만 은유입니다 - 삶속에서 약간 더 좋은 것을 원하는 걸 말합니다. 더 크고 더 힘이 있는 사람이 되길 원하죠.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사람들은 알고 싶어한다고 느낍니다. 그들은 앎을 갖고 싶어합니다. 아는 것 말이죠.

앎이라, 진실로 그렇습니다.

 

인간들은 미래를, 앞으로 일어날 일을 알고 싶어합니다.그들은 점보기(fortune telling)를 원하지요.예. 인간들은 앞으로 일어날 일들을 알고 싶어 하잖아요! (칠판에 쓰면서) 난 그걸 점보기로 표현해가겠습니다.
인간들은 정말로 알고 싶어합니다. 그들이 점성 천궁도를 읽는 이유가 뭘까요? 인간들이 맞는 것보다는 틀린 게 더 많은 심령가들이나 리딩가들을 찾아가는 이유가 뭘까요? 여러분은 모두 그 어떤 리딩가보다도 더 직관적이고 실제로 영적인 직관 면에서 더 논리적입니다. 여러분은 일어날 일들을 파악해내기 위해 그리 똑똑해질 필요가 없습니다. 난 여러분에 대한 리딩을 해서 이렇게 말해드릴 수도 있었을 겁니다. “당신은 사랑을 잃을 것이고, 좌절들을 겪을 것이며, 당신의 삶속에 문제들이 있을 겁니다. 그러다가 일들이 일어날 겁니다.” 그렇게 하기란 아주 쉬운 일인데, 왜냐하면 인간적 특성의 패턴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네. “그러다가 당신은 부자가 되고 유명해질 것입니다. 등등...”

DANIEL: 많은 인간들이 구원받기를 원합니다. 구원 말이죠.

ADAMUS: 구원. 훌륭한 답변입니다. 여기서 잠시 점보기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정말로 미래를 알았다면 보통의 인간이 하게 될 일이 뭘까요?

무엇보다도 운명적인 미래가 있다는 생각이 있는데,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이 이슈의 일부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누군가의 미래 지도를 만들어 앞으로 5년간 일어날 일들을 정확히 말해줬다해봅시다. 그러면 그들이 그걸 다뤄낼 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그러지 못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날려 버릴 것이며, 그래서 어쨌든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는 절대적으로 맞지 않는, 운명이 있다든지 만사가 이미 예정되어 있다는 식의 얘기들을 받아들일 겁니다. 그건 그렇지 않습니다.



영은 그렇게 잔인하지 않습니다. 신은 그런 식의 뒤틀린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영은 우리들 모두에게 절대적인 주권성을, 선택할 수 있는 절대적 권리들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어떤 이상한 이유로 인해 보통의 사람들은 어떤 전체적인 구조가 있다고, 어떤 계획 같은 게 존재한다고 믿길 좋아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내가 그걸 찾아봤지만, 그런 건 없었습니다. 미래에 대한 거대한 기록 보관소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일어날 일들에 대한 알려진 그 모든 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어떤 거대한 행성 같은 건 존재하지 않습니다. 저기 어딘가에 앉아 지구 행성이나 그 밖의 다른 모든 곳에서 다음에 일어날 일들을 결정하고 있는 천사들 그룹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난 모든 곳을 두루 살펴봤지만 미래를 담고 있는 곳은 바로 저기를 제외하곤 어디에서도 결코 찾아내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이 미래입니다. 그것은 모두 바로 저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바로 저기에 있지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

생존을 원한다. 절대적으로 그렇죠. 그것은 기본적인 본능들 중 하나입니다. 레무리아 문명에서 물리적 물질 속으로 육화한 인간 천사들이 진실로 생존하길 원하지 않았던 시점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정말로 이곳에 있기를 원하는지를 알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아틀란티스 시대에서, 그것은 생존이라는 완전히 다른 개념을 불러왔습니다.



생존은 명백히 음식을 의미합니다. 생존은 사랑을 뜻합니다.

여러분은 땅속에 심는 씨앗들에서 더 많은 게 생산되길 원하시죠? 그렇다면 그것들을 한 달 동안 가지고 다니세요. 그것들을 주머니에 넣고 다니세요. 땅에 심기 전에 씨앗들을 여러분의 입속에 넣어보세요. 그것들은 여러분의 DNA를, 여러분의 에너지를, 여러분의 에센스를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비료를 사용하지 않아도 아름답고도 경이적인 농작물을 수확하게 될 겁니다, 그것들은 병충해나 가뭄, 기타 다른 요인들에 더 내성을 띠게 될 것입니다. 식량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인간들은 생존에 초점을 맞추는 데, 그것 자체가 또한 흥미롭습니다. 이 시대에 생존하기란 진실로 꽤 쉽기 때문입니다. 모든 게 거기에 있습니다. 모든 도구들과 에너지와 기술들이 거기에 있지만, 그것이 억제되고 있습니다. 생존은 이 나라를 포함한 아주 많은 나라들에서 겨우 살아남을 정도만 나눠지고 있습니다. 겨우 살아남을 정도로만 나눠지죠. 말 앞에 놓인 당근입니다.



그것보다도 더 많이 있습니다. “이 세상의 에너지가 바닥나고 있다.”는 말이 들리는데, 진실일까요? 정말로 그럴까요? 아닙니다. 어쩌면 석유가 바닥나고 있을지 모르지만, 이제 인류는 어찌됐건 석유에서 벗어날 때가 되지 않았습니까? 더 단순한 아주 많은 기술들이 있습니다. 상온 핵융합도 그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의 가까운 미래에 나오게 될 새로운 기술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세상은 그 모든 필요들과 성장을, 모든 사람들을 지탱하고도 남을 충분한 양의 에너지를 갖게 될 겁니다.


 

생존,지금 그것이 조종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돈과 통제를 원하며 사람들이 겁먹길 원하는 인간들에 의해 그것이 조종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가장 쉬운 방법들 중 하나는 이렇게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에게 뭔가가 부족하게 될 것입니다.” 그런 건 전혀 없습니다. 부디 이 말을 믿으세요. 여러분의 삶속에서 그것을 믿으세요. 여러분은 어떠한 부족도 겪을 필요가 없습니다. 어떠한 것도.


에너지들을 어떻게 명령해가고 연금술적으로 다뤄갈 것인지를 말이죠. 한 형태에서 이러 저러한 다른 형태로 변형해가는 에너지, 그리고 그것이 모든 각각의 인간에 의해서 어떻게 변형되거나 바뀌어가는지를 다룰 것입니다.하지만 여러분은 자신을 믿고 신뢰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자신이 멀린(마법사)임을 깨달아야만 합니다. 마법사는 단순히 에너지를 취해서 한 상태에서 다른 상태로 변화시킵니다. 그러니여러분은 결코 생존을 걱정하지 맙시다.

 

최악의 경우가 무엇일까요? 최악의 상황...죽는 거겠죠! 예, 최악의 경우가 죽는 것인데, 그러면 우리는 여기서 여러분을 맞는 큰 파티를 벌이며, 그리고 이어서 여러분은 선택권을 가집니다. “당신은 더 뭔가를 위해 다시 (지구로) 돌아가길 원하세요?” 죽음은 탄생보다 훨씬 더 쉽습니다. 여러분은 수천 번이나 죽어 봤으며, 그리고 실제로 여러분의 의식은 일반적으로 몸이 죽기 전에, 수일 전에(several days), 떠납니다.



(여러분이 먼저 떠나더라도) 여러분의 물리적 존재나 마음은 여전히 작동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렴풋이라도 그걸 알아채지 못하겠지만, 여러분은 몸이 떠나기 전에 떠납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건 말이 안됩니다, 급작스런 자동차 사고나 심장 마비로 사망하는 경우도 있잖아요!”라고 생각한다면, 그렇지 않다고 말하겠습니다. 아닙니다, 아니죠. 여러분은 이미 떠났습니다.

 

인간 의식, 일반적인 인간들이 진실로 원하는 게 무엇인가?

사회적 교류라, 그들은 커뮤니티를 원합니다. 커뮤니티. 내가 커뮤니티라고 써도 될까요?

커뮤니티, 네, 그런데 이것은 또한 아주 흥미로운 현상입니다. 실제로, 어떤 의미에서 그것은 여러분 영의 정반대입니다. 인간들은 홀로 되는 걸 두려워했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그 바깥이나 여기 안쪽에 무엇이 있는지를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대신 디스트랙션이 - 시선을 분산시키는 것이 - 공통적인 삶이 되어갔습니다. 공동체는 어느 지점까지는 좋았는데, 그것은 인간들을 서로 협력하게 했기 때문입니다....행해진 많은 좋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재밌었습니다. 

공동체적인 것은 어느 지점까진 좋았지만, 그것은 개별성을 앗아 갔습니다. 공동체적인 것은 서로를 돕는 좋은 방식이었지만, 그것은 또한 우리가 대중 의식 또는 극단적인 최면이라 부르는 것을 발달시키길 도왔는데, 왜냐하면 공동체에선 마음을 심리적으로나 에너지적으로, 그리고 기계적으로 프로그램하기가 훨씬 더 쉽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것에서 빠져나오려 애쓰면서 10만년, 15만년의 시간을 보냈는데, 여러분은 그것이 얼마나 오래 갈 거라고 생각하세요? 한 나절입니다. (청중 웃음) 왜냐하면 여러분 자신만의 주권성과 개별성을 열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여기에서 갖고 있는 새로운 유형의 커뮤니티에 대해 말했습니다. 거기엔 아무런 규칙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함께 살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홀로 독립적인 주권적 존재가 되는 걸 배워가고 있지만, 서로 자신들의 이야기를 나눠갑니다. 여러분은 체험들을 나눠갑니다. 

 

사회적 교류는 어느 지점까지는 좋습니다. 사회적 교류들에서 일어나는 경향은...음, 거기엔 그것의 사회적 부분도 있지만, 내가 관찰한 바로는 엄청난 피딩 에너지가 작용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받아들여지길 원하는 인간적 필요에서 나옵니다. 인간들은 그들 자신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나 사회속에서 그것을 찾습니다. 그들은 무엇보다도 부모가 그들을 받아들여주길 원하며, 이어서 선생들이나 동료 그룹, 친구들이 받아들여주길 원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외부에서 받아들여지길 찾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내면에서 나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사람을 정말로 행복하게 해주는 방법을 알고 싶으세요? 그들을 수용하세요. 그들을 받아들인다는 말을 해보세요. 인정과 수용은 수표 이상의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은 더 많은 급료가 지급되길 원한다는 말을 합니다. 그들을 인정하고 받아들여보세요, 그것은 더 많은 급료보다 훨씬 훨씬 더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자, 그렇습니다, 인간들은 커뮤니티에 대한 필요를, 수용과 동지애에 대한 필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들은 여전히 일반적으로 홀로 지내는 것을 무서워합니다.



주권적으로 된다는 것 - 그것은 전적으로 스스로 충만히 살아가는 것(totally self-sufficient)의 은유입니다

 진실로, 여러분이 자신을 이해하고 인정하게 되면, 일단 여러분이 아이 엠을 - 자존자(自存者)를 - 이해하게 되면, 여러분은 지루함이나 다른 존재들이나 할 일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게 됩니다. 시간은 전적인 환상이 됩니다. 여러분은, 자신과의 사랑속에서 살아가는 것을, 그리고 그것으로 충분한 삶을 상상해볼 수 있겠습니까? 외적인 반영이나 외적인 에너지들을 필요로 하지 않는 삶을 상상할 수 있겠어요? 영원히 그저 자신과 함께 살아가는 것을 상상할 수 있겠습니까? “오, 노!” (아다가 우스운 목소리로 말하고 웃는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그걸 - 상승 상태를 - 상상하지도 못합니다.

“누가 나와 영원히 함께 해 줄까요? 논쟁할 상대가 아무도 없다구요? 함께 웃을 이도 없어요? 아무런 목표도 없고 목적도 없어요?” 그래서 여러분은 물러섭니다. 원하는 열 가지를 작성해봤습니다. 물론 더 많은 게 있지만, 실제로 이것이 그것을 요약하기 시작합니다.


지금 현재의 갈등과 정체된 에너지에 대한 가장 큰 이유들 중 하나입니다 - 자유입니다.

내가 오늘 말하고 싶은 것은 자유입니다.


 

 

자유 Freedom

바로 지금 여러분이 뉴스에서 보고 있는 게 무엇일까요? 자유를 향한 소망입니다. 어떠한 천사적 존재도 본성상 영원히 제한되거나 통제되어질 수 없습니다. 조만간에 내면의 뭔가가 나와 말합니다. “난 자유를 원해요.” 그것은 실상 인간보다도 영에게서 더 많이 나옵니다. 우리는 잠시 뒤에 그것을 다루겠지만, 그들은 자유를 원합니다. 안에서부터 올라오는 뭔가가 있는데, 그들이 다른 인간들 안에서 그걸 감지하거나 느끼기 시작할 수 있을 때 특히 그러합니다. 그들은 그들 주위의 공기속에서 그것을 느끼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아주 아름다운 방식으로, 바로 지금 지구가 - 물리적 지구가 - 자유롭게 되어가고 있습니다. 물리적 지구에 대한 책임을 떠맡았던 가이아는 여러분 모두가 그런 것처럼 영이며, 영혼 존재 - 위대한 영혼 존재 -입니다. 하지만 심지어 그녀의 시간조차도 끝났습니다. 그녀는 여기에 와서 하기로 한 일을 - 이 지구를 살아있는 행성으로, 살아있는 공간으로 세팅해내는 일을 - 끝냈습니다. 그것은 끝났습니다. 이제 가이아가 그녀의 물을, 공기를 배출해내고 있습니다. 그녀가 물, 공기, 나무들, 물고기들, 동물들을 뒤엎고 있습니다. 자, 심지어 가이아조차도 그러한 자유를 원하고 있습니다. 음, 지구의 인간들 또는 지구에 묻혀있었거나, 여러분이 그리 말할 수 있을 건데요, 여전히 지구를 걸어 다니는 인간들이 갑자기 공기속에서 그것을 감지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바로 지금 자유가 전례가 없었던 방식으로 세상을 휩쓸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지구에서 아주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유형의 자유를 체험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그것은 어느 정도 효과가 있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자유의 다음 수준으로 가고 있으며, 그것이 문자 그대로 세상 전체를 휩쓸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자유를, 안에서 자유를 향한 소망을 느끼고 있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기본적인 필요들의 대부분을 정말로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 바로 지금 그러한 자유가 세상을 휩쓸고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으로부터의 자유일까요?

 그것이 무엇으로부터의 자유였을까요?


 

ADAMUS: 어떤 종류의 통제죠? (정부라고 답변) 정부, 세금.


난 종교에 관한 나의 입장이 무엇이냐는 질문을 받아왔는데, 그것은 종교의 영적인 특성에 관한 게 아니고 그 통제하는 특성에 대한 것입니다. 다른 무엇보다도 종교들을 통해서 사람들의 그룹들을 통제하기가 더 쉽습니다. 그렇기에 지금 현재 지구상에 그것이 널리 퍼져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때때로 이러한 종교들이 실제로 더 강해지려 애씁니다. 그들의 신념들을 가지고 누군가를 통제하거나 겁먹게 하기가 더 쉬운데, 우리가 여기서 하지 않는 게 그런 일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모두가 이미 다 아는 것인데, 여기 지구에서 일어나는 전쟁들의 배후에 있는 에너지가 무엇입니까? 종교입니다! 그들은 신의 이름으로, 천국의 기치를 내걸고 싸웁니다. 종교. 지금 현재 이집트나 일부 다른 나라들 안의 상황은 많은 경우들에 있어 결국 종교 문제로 귀착됩니다. 종교가 정부보다 더 강력한데, 그 이유는 종교가 신념들을 다루고, 그리고 사람들이 그것들에 광신적으로 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실제로 조직화된 영적 신념들이나 조직화된 종교적 구조들을 갖는 걸 선호할 것이며, 정부 기관보다도 그런 것들에 대해서 더 많은 필요를 느낍니다. 그래서 사실상 정부와 종교는 서로 오랫동안 사이가 좋지 않았는데 - 때때로 이상한 잠자리 관계를 갖기도 하고 또 다른 때에는 직접적으로 서로 적대하기도 하지요 - 왜냐하면 궁극적으로 종교적 통제가 정부보다 더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PATRICIA: 두려움입니다.

PATRICIA: 모든 종류의 두려움이요.

PATRICIA: 걱정, 아마 살아남기와 관련된 걱정 말이죠.

                  인정받을 필요로부터의 자유.

                  그것도 아마 살아남기와 관련되어 있을 겁니다.

                  생각으로부터의 자유.


 ADAMUS: 생각이라. 두려움으로부터의 자유. 많은 두려움이 있으며, 그것은 모든 범위에 걸쳐 날뜁니다. 상처받을까 두려워하고, 가진 모든 것을 잃어버릴까라는 두려움. 그런데, 이곳의 여러분 중 일부는 그것을 체험했습니다. 모든 걸 잃어버렸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진실로 모든 것을 잃어버리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어떤 해묵은 인식들을 잃어버렸을 뿐입니다. 자, 두려움으로부터의 자유. 자신의 생각들에 대한 두려움은 거대하고 강력합니다.


가장 큰 두려움들 중 하나는 여러분이 다른 생애에서 겪었던 고통스러웠고 어렵거나 도전적이었던 일들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중에는 불을 두려워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음, 여러분은 불태워졌었으며, 그래서 명백히 그게 다시 일어날까를 두려워합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참수되는 - 정말 끔찍한 일이죠 - 두려움을 갖고 있는데, 전에 그런 일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질병의 두려움도 그렇구요. 그것들은 측면들입니다. 그런 것들은 다시 튀어 나오고 있는 해묵은 스토리들입니다.


 

MARY: 자신의 진실을 말할 자유.

ADAMUS: 자신의 진실을 말한다. 어떤 나라들에선 자유롭게 말할 권리가 보장되어 있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결코 그걸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자유로운 발언이 단지 누군가에게 하거나, 그들의 신념들을 표현할 수 있는 걸로 생각합니다. 실제로 자유롭게 말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그 방법을 모릅니다. 그것은 완전히 다른 강좌입니다. 그건 전적을 다른 논의이지요.


대다수의 사람들을 머리에서 나온 얘기를 입으로 말할 수 있지만, 그것의 90%가 하찮은 얘기나 너절한 잡소리입니다. 그것은 머리에서 나옵니다. 머리는 자신이 말하는 걸 듣기 좋아하는데, 왜냐하면 뇌가 그 자신을 들을 때 자신의 정체성을 강화시켜주기 때문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머리가 여러분이 말하는 걸 들으면, 여러분은 말합니다. “난 정말로 똑똑함에 틀림없어, 그렇기에 난 존재하지. 왜냐하면 난 내가 말하는 걸 들을 수 있기 때문이야. 그러므로 내 머리는 리얼해.” 그 대부분이 너절한 잡소리입니다. 진정한 말은 가슴에서 나옵니다. 그것은 마음을 통합시키고 의식의 몸을 통합시켜내지만, 그것은 가슴에서 나옵니다.



여러분은 누군가의 말을 들을 때 그게 가슴에서 나오는지를 아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영감을 불어 넣기에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의 몸에 미치는 자기적 영향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가슴의 얘기를 들을 때 그것이 여러분 몸안에 미치는 화학적인 영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머리에서 나오는 얘기라면? 그들은 여러분을 끌어 들입니다. 그들은 머리 대 머리 일 속으로 여러분을 끌어들이며, 그들처럼 여러분을 정신적으로 되게끔 애쓰며, 그래서 여러분은 대개 말해진 단어를 이해하지 못한 채 나옵니다. 아니면 여러분이 어떤 싸움속으로 끌어당겨졌다는 느낌이나 그들이 여러분의 에너지를 빼앗아갔다는 느낌을 가지고 거기에서 나오죠. 자, 네. 좋습니다, 자유.




아주 중요한 질문 A Very Important Question

인간들은 자유를 찾고 있습니다.

천성적으로 어떠한 천사적 영혼 존재도 결국엔 자유를 가져야만 합니다. 결국엔 말이죠.

내가 오늘 이 그룹과 시청하는 모든 분들에게 던지는 질문은...그런데 이것은 아주 중요한 질문인데, 왜냐하면 이것은 지구가 나아가는 자리와 많은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행성이 현 지점에서 어디로 나아갈 것인지와 많이 관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바로 지금 건축되어지고 있는, 현재 건설 중인 그 모든 새 지구들에 압도적인 함축을 가지고 있는데, 왜냐하면 지구가 그리 되면 다른 모든 지구들도 그리 되기 때문입니다.

 

이 하나의 지구가 인간 체험을 찾고 있는 모든 천사적 존재들을 수용하거나 보유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모든 천사적 존재들은 상승으로 나아가는 그들의 길에서 반드시 인간 체험을 거쳐야만 합니다. 바로 그것이...여러분은 그게 가장 쉬운 길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아주 쉬운 건 아니지만, 그것이 상승의 길입니다. - 완전히 몸속으로 들어가 자기 자신이 되는 것이죠 - 그래서 여러분은 단지 천사적 형상속의 공기같고 가스같은 물질로 그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그것을 살아가고 체험하는 것인데, 천사들은 진실로 체험할 수가 없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체험이 없습니다. 그들은 - 그걸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요 - 어느 정도 일들을 감지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오직 여기 지구에서만, 그리고 이어지는 새 지구들안에서만, 삶을 체험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질문은 인간들은 자유에 준비가 되었는가?

바로 지금, 이 시대에, 이 시기에 인간들이 준비가 되어 있는가 입니다.

자, 잠시 동안 대중 의식 속으로 다시 들어가 느껴보세요. 대중 의식을 느껴보세요.

그들이 자유에 준비가 되었습니까? (누군가가 아니라고 말한다.)


자, 인간들은 준비가 됐을까요? 다른 논평 없습니까? 인간들이 자유에 준비가 되었을까요?

지금 난 여러분에 대해서 말하는 게 아니라 인류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JOANNE: 난 그들이 준비됐다고 믿지 않습니다. 난 그들이 통제하길 좋아한다고 믿습니다.

난 그들이 그들 자신을 신뢰하길 원치 않는다고 생각하며,

그래서 그들은 늘 할 일들을 말해줄 다른 누군가를 찾습니다.

그들은 아마 다른 수준의 자유를 원할 것입니다.


 ADAMUS: 그들은 자신들이 뭔가를 원한다는 걸 압니다.


자, 질문은 자유입니다. 이제 자유는 새로운 의미를 띠게 됩니다. 그것은 책임에 관한 것입니다. 자, 기꺼이 자신의 삶에 대한 책임을 받아들이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리 많지 않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대신해 정부가 그들의 일을 해주는 것에 의지하고 있는지요! 다시 말해서, 그들은 자신들이 간신히 먹고 살아갈 정도의 식량과 간신히 여행다닐 만한 도로들과 그리고 커다란 군대를 보장해주길 원합니다. 그것은 중요합니다. 이걸 읽는 분 중에 실제로 그걸 믿는 사람이 있습니다.


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을 책임질 준비가 되어 있을까요? 자신의 건강을 말입니다! 그래서 질문은 이것입니다, 여러분은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러분은 준비가 되셨어요? . 여러분 자신이 책임을 지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입니다. 그것은 자신의 몸이지만, 아직은 너무도 많은 인간들이 그것을 믿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인간들은 다른 누군가가 그들의 몸을 보살펴주기를 요구합니다.


책임은,  여러분이 부모를 비난하길 그만둔다는 걸 뜻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교육합니다. 바로 지금 교육과 관련된 문제들 중 하나는 책임이 엉뚱한 데로 넘겨져 있다는 것이며, 그리고 인간들은 더 이상 그들 자신을 교육시키는 법을 모릅니다. 부모들은 학교들을 비난하지만, 부모들은 그들 자신과 자녀들을 살펴봐야만 합니다.



인간들은 자신들의 풍요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들은 정부에게 화내며 말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빵을 가져야만 합니다.” 그렇다면 나가서 그걸 재배하고 구우세요, 그렇지 않으려면 음식을 먹거나 많은 음식을 먹어야할 필요를 자신에게서 제거하세요.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 될 것에 대한 책임인데, 그것은 여러분의 입니다. 종종, 인간들은 성직자나 랍비, 교회나 사원에 그 책임을 넘겨 버렸습니다. 모스크 사원이나 그 밖의 다른 모든 것들에게 넘겨 버렸지요. 인간들은 그들 자신의 영을 느끼고 책임지는 법을 잊어 버렸습니다.


그러면 누군가가 말합니다. “음, 그건 이 책속에 쓰여 있으니, 당신은 그걸 따르면 됩니다.” 여러분은 그러는 게 더 쉽다는 걸 압니다. 그것은 나태한 것이며, 자유롭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난 인간들이 자유를 외쳐대는 것이 놀랍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소리쳐 부르는 게 무엇인지를 정말로 알고 있을까요? 아닙니다, 아니죠.

 

 만약 사람들이 여전히 직장에 나가야만 한다면, 사람들이 정해진 시간 동안 직장에서 일하는 것에 의해 수입을 얻어야만 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발달된 나라라고는 도저히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네, 여기에 계신 많은 분들이 직장이 없어지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은 자신만의 일들을 창조해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자유롭습니다. 여러분은 열심히 일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열정이자 선택입니다. 다음 몇 년 동안에 일어날 일들을 지켜보세요. 이러한 자유의 물결이 세계로 퍼져 나가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꽤 명백한 지역들로, 독재자들의 나라들로, 정치적으로 통제되고 있는 나라들로 스며들어가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어서 그것은 또 다른 원을 창조해 회초리처럼 지구를 돌아 과도하고 제한된 영적 종교적 신념들과 진정한 종교적 자유가 없는 나라들 속으로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게 어떤 것인지를 압니다. 최근까지, 그리고 심지어 지금도, 여러분은 여러분의 신념들로 인해 비웃음 받으며, 그리고 무엇보다도 먼저 가족이나 친구들에 의해서, 그리고 어쩌면 정부에 의해서 여전히 여러분 자신이 그걸로 고초를 겪을 거라는 밑에 깔린 두려움이 있습니다. 어쩌면 어느 날 밤늦게 여러분의 문을 노크하는 방문객이 이렇게 말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이 있죠. “우리는 당신을 뒤따라 왔습니다. 당신을 지켜봤는데, 우리와 함께 가주셔야 되겠습니다.” 그런데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겠지만, 여전히 그러한 두려움이 밑에 깔려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이, 이러한 자유로의 외침이 전 세계를 계속해서 돌아다닐 것입니다. 여기 저기 돌고 돌 것인데, 그것은 사람들에게 자신들이 진실로 자유를 갖고 있는지를 생각하게 만들기 시작할 것입니다. 오, 그것이 버섯처럼 무럭무럭 자라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그들의 직업을 보면서 자신들이 과연 자유로운지를 자문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가족들을 보기 시작할 것이며, 그들 자신을, 그들의 측면들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은 아마도 가장 어려운 일중의 하나일 것입니다. 여러분은 거기에 이르렀지만, 대다수의 인간들은 자신들의 측면들이나 과거로부터의 자유나 자신으로부터의 자유를 심지어 이해하기 시작하는 지점에 이르는 데에도 많은 생애들이 지나야 할 것입니다.


자, 다시 이슈로 돌아가 보죠.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이러한 자유를 향한 외침이 - 때때로 그것은 감정적이고 격정적이며 드라마틱합니다 - 전 세계를 돌고 돌고 또 돕니다. 그러다가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사람들은 자유가 진실로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깨닫습니다.



그래서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그랬던 것처럼,  잊어버렸습니다.  근본을, 심호흡한다는 기본을 잊었습니다. 여러분이 걱정속에 있을 땐 그렇게 하기가 어렵지만, 그것은 중요한 일입니다. 그런 상황이야말로 여러분이 심호흡하기를 원할 때입니다. 여러분이 얼마간의 노래를 흥얼거려야 할 때가 바로 그런 상황들입니다. 약간의 토닝을 해서 그러한 에너지들이 여러분을 통해서 흘러가도록 해야만 합니다. 그것들이 정체되어 있습니다. 그 때문에 여러분이 걱정하는 것입니다. (아주 큰 소리로) 여러분은 그것들이 밖으로 나오게 해주기를 원합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활짝 열기를 원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당황과 공포와 두려움 속에 있을 땐 하기가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바로 그런 상황이 그것을 하기에 좋은 시간이지요.



그걸 호흡해 들이마시세요! 그것은 여러분이 혼돈이나 상처, 우울 같은 것들의 한 가운데에 있을 땐 여러분이 가장 하고 싶지 않는 일입니다. 그것을 호흡해 들이마시세요! 그것을 빨아들이세요! Breathe it in! Suck it in!



“그것을 호흡해 들이마시세요!” 왜냐하면 그런 상황을 접하면 자동적으로 반응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그냥 밀쳐내려고 합니다.  그러지 마시고 그걸 호흡해 들이마시세요. 오, 그것은 처음에는 고통스럽고 아픕니다. 그것은 그 순간에 감정적으로, 물리적으로 고통스럽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여러분이 가장 하고 싶지 않을 일이 실제로 그것을 호흡해 들이마시는 일이지만, 실은 바로 그것이 최상의 일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빨아들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호흡해 들이마십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그걸 인정한다거나 받아들인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이 그게 에너지에 불과하다는 것을 인식한다는 걸 의미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걸 호흡해 들이마시며 - 아, 그것은 아무 것에도 적용할 수 있는 좋은 일입니다 - 이어서 그게 나가게 허락해줍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그걸 변형시켜내고 있다는 걸 깨닫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렇게 변형된)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봉사하게 될 것임을 깨닫는데, 그것이 이 경우에 정확히 일어나게 될 일입니다.


갑자기 주권성을 숙고할 때 일어나는 일을 아십니까?

여러분이 갑자기 자신 또한 신이라는 걸 이해할 때,

여러분의 선택들이 현실이 된다는 걸 이해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나죠?

여러분은 숨막혀 합니다! 여러분은 당황하고 숨막혀 하지요. 그것은 이와 같습니다.

 “내가 그렇게 많은 자유를 원했던 건 아닙니다.

난 단지 삶이 약간 더 쉬워지길 바랬을 뿐입니다.”


이걸 기억하세요. 자유는 전부이거나 아니면 아예 없거나에 속하는 명제라는 것을 말입니다.

절대적으로 그러한데, 왜냐하면 부분적인 자유란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여전히 감옥이자 제한입니다.

여러분이 자유롭다는 것은 오직 여러분이 전적으로 자유로운 경우일 뿐입니다. .


 

단지 약간의 자유를 원하는 이들은 그것에 폭력적으로 되거나 제멋대로 아무 것이나 할 - 그들 자신을 불태우거나 또는 그것이 무엇이 됐든 - 것입니다. 대다수의 인간들은 단지 약간의 자유를 원합니다...그들은 투표할 자유나 원하는 인물을 뽑을 정도의 자유를 원합니다. 그들은 직업을 선택할 자유나 삶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한 자유를 원합니다. 하지만 진정한 자유에는, 영혼의 자유에는, 삶과 죽음을 포함해 그 모든 것들을 초월해가는 자유에는, 대다수의 인간들은, 불행하게도, 아직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인간들은 그런 자유에 이르면 그들 자신과 충돌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그럴 때 일어나는 일은, 여러분 모두가 알고 있듯이, 여러분 모두가 체험했듯이, 뒤로 가는 또는 뒤로 물러나려는 자연스런 경향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그러다가 그들은 이러 저러한 것들에 대한 약간의 자유를 조종하려 들거나 여기저기에서 얼마간의 통제를 행사하려 듭니다, 그래서 그게 정부이든 종교이든 손안에서 벗어나면 다시 통제속으로 되돌아갑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지금 이러한 딜레마를 겪어가고 있는 어떤 나라들 안에 있는 아주 큰 개연성입니다. 그들은 한 형태의 통제에서 다른 형태의 통제로 대체될 것인데, 그럴 가능성이 큽니다.


t.gif

**************************************************************

자유에 대한 새로운 잠재성들 New Potentials for Freedom


 


 여러분은 자유에 대해서, 지금은 세상의 많은 사람들에겐 보이지 않는 다른 잠재성들이란 측면에서, 엄청난 영향을 창조해내는 잠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 안에서 그속으로 깊이 탐구해간 분들입니다. 여러분은 진실로 자유로워지는 법을 배워가는 분들로서, 여러분의 의식을 통해서 여러분은 그걸 그러한 나라들이나 사람들에게 드러내보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진정한 자유에 대한 더 큰 이해를 갖는 것을 도울 수 있으며, 그래서 에너지들이 다시 원을 그리며 돌아올 필요가 없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충돌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진정한 자유에 대해서 갑자기 숨막혀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종교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심지어 영적인 일도 아닙니다. 그것은 영혼의 진정한 자유란 무엇인지에 관한 것입니다. 지금 진정한 자유라는 잠재성을 확장시킬 수 있으며, 그래서 그걸 선택하는 이들이 있다면, 기꺼이 거기로 가고자하는 이들이 있다면, 그것이 그들의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자, 우리 함께 깊게 호흡해봅시다.

어떤 미증유의 잠재성을 창조해내고 있습니다. 이제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제 그것은 그들에게 달렸는데, 그들이 무엇을 선택할까요? 그들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까요?


 




여러분 자신의 자유 Your Own Freedom

자, 그러한 에너지를 확장시켜 봅시다. 그걸 놓아주세요. 아무런 통제도 필요치 않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자유에 대해서 약간 더 말해봅시다. 여러분의 자유에 대해서.

네, 말씀드렸듯이, 자유는 전부 아니면 전무라고 - 어중간한 자유란 없다고 - 말했지만,

여러분은 확실히 그걸 향한 또는 그것으로 들어가는 여정을 걷고 있습니다.

여러분 삶속에서 어쩌면 그리 자유롭지 않거나

여러분이 자유로워지는 걸 저지하는 일들을 살펴봅시다


 

 몸의 이슈들이라. 여러분이 계속해서 몸과 마음과 영이 각기 따로따로라고 믿는 한, 여러분은 아마도 몸의 이슈들을 갖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의식의 몸입니다. You are a Body of Consciousness. 여러분은 통합되어 있습니다. 의식의 몸 영혼을 지칭하는 나의 말입니다.

그것은 모두 여러분입니다. 하지만 몸이 따로이고 영이나 마음이 따로일 때는, 문제들이 있을 것인데, 왜냐하면 그것들이 - 여러분 존재의 그러한 부분들이 - 자유를 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몸이 - 그것은 단지 여러분의 것인 게 아닙니다 - 너무도 필사적으로 자유를 원하고 있습니다. 몸이 자유를 원합니다. 그것은 통제되고 조종되어 왔으며, 인정받아오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인정받지 못했으며, 남용되어왔으며, 가능한 모든 방식으로 상처받아왔습니다. 그것은 표현의 자유를 원합니다.

 

그것은 스스로 치유하길 원하지만, 여러분이 그걸 허락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 자신을 다시 만들고 있는 이러한 DNA 과정을 겪어가길 원하며, 그리고 그것은 자기적으로 그리고 화학적으로 그 자신을 다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더 많은 가닥들로 다시 만들어지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몸과 마음과 영을 의식의 몸속으로 통합시켜는 방식이나 그것이 지구에 연결되는 방식, 그리고 어떤 다른 일들도 다시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나쁜 버릇들이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에도 중독되지 않습니다. 내 말을 믿으세요. 난 여러분 중 일부가 그것에 대해 나와 논쟁하고 싶어한다는 걸 알지만, 난 그럴 뜻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담배에 중독되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렇지 못합니다.  절대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술이나 섹스, 그런 것들은 바로 거기에서 시작되고 이어서 여러분의 뇌로 들어가 여러분이 이렇게 말하게 하는 방아쇠들입니다. “난 중독되었어, 그렇기에 난 결점이 있어. 그러므로 내가 더 강해지거나 더 좋아지기 전까지는 난 계속해서 고통받아야만 해. 난 밖으로 나가 어떤 구세주나 메시아를 찾아볼 필요가 있어. 내가 흡연하는데, 그런 내가 어떻게 신일 수 있단 말이야?!”


 

그걸 넘어가세요. 그걸 넘어가세요. 난 정말로 술 주정꾼이었던 많은 상승 마스터들을 알고 있습니다. (청중 웃음) 하지만 여러분은 이러한 최책감으로 자신을 짐 지웁니다. “난 뭔가 잘못된 게 있어. 난 타락했어.” 내가 아닌 여러분이 그렇다는 겁니다. “난 타락했어. 난 너무 많이 먹어. 난 너무 적게 먹어.” 이것은 모두 프로그래밍의 일부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자유롭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그걸 받아들입니다. 여러분은 그 모든 헛소리를 사들이는데, 그것을 놓아버리기란 아주 쉽습니다.


 

하지만 질문은 이렇습니다, 여러분은 준비되셨습니까? 여러분은 자신의 자유에 준비가 되셨습니까? 난 전에 지구에 대해 여러분에게 질문했지만, 아마 난 실제론 여러분에 관해 질문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준비되셨습니까?


 

무엇이 여러분이 자유로워지는 것을 가로막고 있을까요? 내가 말해드리겠습니다. 측면들입니다. 그 작은 회색빛 또는 어두운 측면들로 묘사했던 것들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절연되어 떠돌아다니는 측면들 말이죠.  절연되어 떠돌아다니는 측면들. The disassociated ones. 그것들이 여러분이 자유로워지는 걸 방해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이 여러분을 조종합니다. 그것들이 여러분의 머릿속에 그 사소한 헛소리들을 집어넣습니다. 그것들이 여러분에게 가치없다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이 그러게끔 허락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이 자기 하고 싶은대로 뭐든지 하게끔 허락해주고 있는데, 문자 그대로 말이죠, 왜냐하면 여러분이 여러분의 자유와 자유 의지를 포기해버렸기 때문입니다. 의식적으로, 무의식적으로, 여러분은 그것을 내던져 버렸습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교회나 정부에게 내주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의 측면들에게 내줍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내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말합니다. 여러분은 그렇다고 말하지만, 내가 전에 여러분에게 대중 의식을 들여다보라고 요청했을 때, 어떤 점에서 여러분은 실상 여러분 자신을 살펴보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자유에 대해 알고 싶어했으며, 무엇이 여러분을 가로막고 방해하는지를 알고 싶어했습니다.


 


자유 없음은 여러분의 어떤 해묵은 신념들 때문인데, 그것들 대부분이 용해되었거나 여러분에게서 뜯겨져 나갔습니다. 자유 없음의 많은 것은 여전히 여러분의 자기 신뢰의 부족 때문입니다.  내가 암요를 말할 때, 그것은 여러분 자신을 완전히 신뢰하는 것을 말하며, 여러분이 자신의 몸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하지 않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몸이 스스로 치유하는 것을 허락해줍니다.

여러분은 만사에 걸쳐 생각하려는 것에 대해서 걱정하지 않습니다. 



 “생각하길 멈추세요.” 여러분은 늘 생각을 해야만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가슴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해묵은 두뇌입니다. 측면들은 두뇌속으로 잠입해 들어왔습니다. 그것들은 두뇌를 사용하며, 그리고 대중 의식이나 저기 바깥의 그 모든 다른 최면적인 마쿄도 그렇습니다, 그것은 두뇌를 사용합니다.


여러분이 진실로 생각하길 멈출 때, 여러분은 자유로워질 것입니다.

When you really stop thinking, you will be free.


여러분이 생각하길 멈추면, 여러분은 여러분 의식의 몸속으로, 영혼속으로 되돌아갑니다. 여러분이 그 정도로 많이 여러분 자신을 신뢰할 때 말입니다. 여러분은 아직은 그러지 않으며, 그래서 여러분은 자유롭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거기에 다가서고 있습니다.

 

*****************************



여러분 vs 여러분의 영혼

 

우리에겐 여러분의 자유와 관련해 또 다른 상황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영혼과 싸우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영혼과 사이가 좋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영혼은 자유를 원하지만, 여러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 자신의 개인적 자유를 향한 소망은 여러분의 영혼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서, 여러분의 머리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인간 측면은 자유 없음에 너무도 조건화되었기에 그것은 근본적으로 그걸 받아들였지만, 여러분의 영혼은 자유를 소리쳐 부르고 있습니다. 여러분 존재의 모든 것이, 의식의 몸이, 여러분의 가슴이, 또는 그걸 뭐라 명명하고 싶든 상관없이 그것은 자유를 원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영혼이 자유로워지는 걸 저지하고 있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 영혼의 일부인데, 여러분이 그것이 자유를 갖는 것을 허락해주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영혼이 얼마나 열받았는지를 상상할 수 있겠습니까? Can you imagine how pissed your soul is? 여러분은 여러분의 영혼을 방해하고 있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자유가 없는, 그래서 실상 자유 없음을 당연하게 받아들이고 있는, 이러한 인간적 조건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또 한편으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자유 없음에 대해 간접적으로 여러분의 영혼 때문이라고 비난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영혼을 비난합니다. 난 그것을 아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이렇게 말하는 걸 듣고 있기 때문입니다. “음, 그것은 틀림없이 어떤 신성한 계획일거야. 내 삶속의 일들을 조종하고 지휘해가고 있는 나의 인간 자아의 대군주와도 같은 영혼이 있는 게 틀림없어, 그래서 난 그런 일들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못해. 그렇게 영혼은 나의 일들을 통제하는 존재인데, 언젠가 난 그 존재를 만나 다시 연결될 수 있을 거야. 하지만 이런 일을 나에게 하다니 그런 빌어먹을 놈의 영혼이 없다니까! 영혼이 내 삶속에 일어나게 될 일들에 대한 각본을 썼을텐데, 영혼이 이런 안좋은 일들이 나에게 일어나는 것은 막아줬어야 하는 거 아냐, 엿 같은 내 영혼아!” 그래서 그것은 자유롭지 않을 단지 또 다른 핑계가 됩니다. 여러분은 그걸 여러분의 영혼 탓이라고 비난하며, 그리고 여러분의 영혼은 여러분에게 화가 나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상황이 아닙니다. (청중 웃음) 



이것은 갈등입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그런데 난 여러분이 그것에 웃을 수 있어 기쁩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웃을 수 있어야만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아주 진실된 묘사입니다. 아주 아주 진실되죠. 여러분은 여러분의 영혼과 전투를 진행중입니다. 여러분은 그걸 비난하고, 그것도 여러분을 비난합니다. 자, 우리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해법이 뭘까요? 
 



난 지금까지 그것에 대한 해답이 무엇이었는지를 여러분에게 말해드릴 것이며, 그리고 난 그것에 대해 여러분을 밀어 부칠 것입니다. 난 여러분이 지금까지 나온 해법들을 넘어가게끔 밀어붙이겠습니다. 그 동안의 해법은 이것이었습니다. “난 단지 나의 인간적 방식들로 되돌아갈 것이며, 그래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를 보겠어. 난 내일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를 볼 거야. 어쩌면 아침에 일어나보니 갑자기 나의 영혼과 내가 다시 친구가 되어있을지도 모르잖아....” 여러분은 그러한 일을 아주 많은 생애들에 걸쳐 시도해왔었습니다. 그것은 그리 효과가 없었습니다.


 

우리들 자신이 책임진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여러분의 영혼이기 때문에, 바로 그것이, 단순화시킨 형태로 말해서, 해법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영혼입니다, 여러분이 단지 그렇다고 생각하지 않고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과 마음과 영을 각기 분리시켜냈던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그것을 분리시켰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영, 여러분의 영혼을 저기 어딘가에 갖다 놓았으며, 그리고는 영원과 천상에 대한 그 모든 스토리들을 받아들여왔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충분히 지혜롭다할지라도, 여러분은 여전히 거기로 되돌아갑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영원에 관해 집요하게 떠들어대는 그 조그마한 종교적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천상에 있는 근사한 방을 얻으려 하고 있습니다, 때때로 말이죠! (청중 웃음) 자, 몸, 마음, 영, 나스트, 그 밖의 다른 모든 것 사이에 분할이 존재하는 한, 여러분의 인간 자아와 측면들 사이에 분리가 존재하는 한, 그것들은 서로 이러한 유형의 갈등을 겪을 것이며, 때때로 심지어 전쟁도 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이 여러분 자신이라는 걸 깨달을 때, 여러분 자신이 여러분의 영혼임을 깨달을 때,  여러분이 말합니다. “음, 그렇다면 도대체 무엇 때문에 우리가 이 모든 것을 하고 있단 말입니까!” 왜냐하면 마음은 영혼을 꽤 크고 복잡한 어떤 것으로 만들어내기 위해 그것을 편리하게 조종해왔기 때문입니다. 보세요, 바로 그런 것이 마음이 좋아하는 것입니다. 마음은 큰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복잡한 걸 좋아합니다. 그것은 그것을 중요한 존재라고 느끼게 해줍니다. 하지만 마음 밑바닥에는 자유를 찾는 외침이 있습니다. 마음은 더 이상 그것을 다뤄내지 못하는데, 그건 좋은 일입니다.  그것은 자유를 원합니다. 하지만 마음에게 있어 자유는 죽음을 연상시키지만, 그것은 실상 그런 식이 아닙니다. 마음은 통합됩니다. 그것은 혼합됩니다, 그것은 몸, 영혼, 그게 무엇이든 그것들과 융합되며, 그래서 그것은 여러분 자신만의 유일자가 됩니다. 여러분의 주권성이, 여러분의 자유가, 여러분 자신이 됩니다.  



자, 친애하는 벗들이여, 이제 여러분 자신에게 말을 걸 때가 되었습니다. /마음/영이 하나로 융합된 여러분 자신에게 말하세요. 여러분의 모든 부분들이 자유를 원합니다. 여러분의 모든 부분들이 통합이 일어나길 원합니다. 어떠한 부분도 더 이상 다른 부분을 통제하길 원치 않습니다. 어떠한 부분도 정말이지 이러한 분리를 진실로 더 이상 원치 않으며, 그리고 그것은 명확히 바로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그것은 대군주같은 영혼에서 시작되지 않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바로 이곳에 있는 여러분 자신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자신에게 이러한 통합을 - 이러한 주권성을, 이러한 여러분 자신만의 유일자가 되는 것을 - 허락해주는 이 순간에 시작됩니다. 


난 여러분에게 잠시 여러분의 개인적인 자유속으로 느껴 들어가 보실 것을 요청하겠습니다... 
 

(pause)


 

여러분이 어떻게 몸, 마음, 영, 나스트가 각기 별개라는 해묵은 개념들을 넘어 움직여갈 것인지를....


 

(pause) 


자유는 여러분의 천부적인 권리로서, 여러분 영혼의 권리이자 여러분 인간의 권리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자유를 향한 분출이 세계 전체와 가이아 그 자신에 걸쳐서 일어나고 있는데, 난 여러분에게 준비가 됐는지를 묻고 있습니다. 그러면 어떤 변화가 있을 것인지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시고 그속으로 느껴 들어가 보세요.


 

(pause)
 


마쿄를 넘어갑니다.


 

(pause)


 


그것은 아이엠 - 자존자 - 입니다. 그것은 아이엠입니다. It’s the I Am.


 

(pause)


 


깊게 호흡해봅시다...


 ****************************************




진정한 자유 True Freedom
 


본래부터, 여러분 존재의 천성상, 여러분은 자유롭습니다. 그것은 단지 약간 왜곡되고 약간 덫에 걸렸을 뿐입니다. 나의 가장 큰 기쁨은 자신을 자유롭게 해주려는 인간들과 함께 일해가는 것입니다.


난 사람들이, 개인들이 자유로워지기를 원할 때 그걸 감지할 수 있습니다. 난 그들이 해묵은 방식으로 그것을 가졌지만, 진정한 자유에 대해서는 두려움과 의심을 갖고 있을 때 그것 또한 감지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대개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중간적인 또는 중립적인 입장을 취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에게 자유를 향한 소망을 계속해서 느끼는 건 허락하지만, 그것이 실제로 일어나는 것은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여기에서 말하는 자유란

진정한 자유, 진정한 주권성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어떤 것들을 포기하는 걸 뜻합니다. 그것은 일들이 명백히 변화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의 인간성이, 그것이 자유를 원하는 꼭 그 정도만큼, 비명을 질러대면서 왜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를 알기를 원하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호흡해 들이쉴 때, 여러분은 그 모든 것이 여러분에 의해 창조되고 있다는 걸 깨닫습니다. 그것은 모두 진실로 자유로워지는 과정의 일부분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자유를 바란다면, 여러분이 진정코 자유를 원한다면 말입니다. 



난 그게 지구이든 대다수의 일반적인 인간이든 관계없이, 자유를 원하는지가 여전히 의심스럽습니다. 난 잘 모르겠습니다. 난 그들이 더 많은 즐거움을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난 그들이 약간 더 많은 편안함을, 약간 더 많은 받아들여짐을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자유는요? 난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은, 친애하는 샴브라여, 자유에 필사적입니다. 필사적이죠. 여러분은 그것을 생애들에 걸쳐 찾아오고 있었지만, 그럼에도 여러분은 계속해서 어떤 동일한 장애들에 - 측면들에 - 부딪히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여러분은 자신이 정말로 책임질 준비가 되었는지를 의아해하며, 여러분이 진실로 자신을 신뢰할 수 있는지를 의아해하고 있습니다. 모든 역사적 증거는 여러분이 자신을 신뢰할 수 없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해묵은 그 모든 프로그래밍과 오랜 배경과 체험이 말하고 있습니다. “내가 이걸 할 때마다, 난 일들을 엉망으로 망쳐놨지.”  


그러면 어떻게 합니까? 여러분은 나가서 여러분이 생각하기에 새롭거나 색다른 뭔가를 시도해 보지만, 곧바로 다시 동일한 패턴속으로 떨어집니다. 그러면 여러분 존재의 일부가 말합니다. “그것 봐, 내가 그럴 거라고 말했잖아.” 여러분의 측면들은 그런 말들을 아주 잘 압니다. “보라구, 내가 그럴 거라고 말했지. 넌 또 다시 일을 망쳤다구.” 
 


하지만, 사랑하는 충만한 존재로서, 영혼 존재로서, 신으로서, 바로 지금 이곳에 앉아있는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한다면, 자유에 대한 그러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기다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음 생애에 이러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



진정한 자유을 향한 시작 지점 Where to Start 

만약 여러분이 얼마간의 자유를 체험하기 시작하고 싶다면,  여러분을 그것에서 자유롭게 풀어 줄 가장 쉬운 것들 중 하나는 - 그것은 아주 쉽습니다, - 시간입니다. 여러분은 시간속에 갇혀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구에서 시간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1분이 1분이라고 믿습니다. 여러분은 시간이 특정한 에너지 파도 위로 풀어진다고 믿습니다.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시간은 환상이지만, 굉장한 도구입니다.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있는 한 시간은 놀라운 것입니다. 여러분이 다른 인간들과 협력해 일해가고자 할 때 시간은 굉장한 것이지요. 시간은 심지어 여러분의 생물학적 몸에게도 어느 지점까지는 멋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감옥이기도 합니다. 그것 또한 여러분의 자유를 가로막아 왔습니다. 여러분은 시간을 중심으로 살아갑니다. 모든 것이 시간대로 달립니다. 마음은 시간을 아주 좋아하는데, 그것이 조직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아주 체계적입니다. 그것은 패턴들 안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시간을 초월해감으로써 진정한 자유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여러분이 실제로 시간이라는 도구를 갖고서 그걸 초월해갈 수 있는 자리입니다. 그것은 오래 시간 동안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시간을 초월해갑니다. 여러분은 시간을 잊어버립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에너지의 체계적인 굴러감 또는 풀림에 대해 잊어버립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시간 시계에서 내려와 무한한 상태속으로, 열려 있는 상태속으로 - 음, 그것은 시간이 아닙니다 - 들어갑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자신이 창조해내기 시작하는 것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만약 약속 시간에 늦는다면, 시간을 초월해가세요. 여러분은 시간을 초월해갑니다. 여러분은 시간에서 자신을 자유롭게 해줍니다. 오, 그것은 여러분의 몸과 마음과 영에게, 여러분의 의식의 몸에게 심오한 영향을 미쳐, 갑자기 여러분은 자신이 자유롭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패턴을 세팅해내게 될... 또는 새로운...실은 패턴이 아니랍니다, 새로운 에너지적 역학을 세팅해내게 될 것입니다. 시간은 사실상 여러분의 자유를 되찾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일들 중 하나입니다. 


자, 여러분이 뭘 하면 될까요? 음, 만약 여러분에게 시간이 정해진 이벤트가 있다면, 심호흡하고서 여기 가슴으로부터 시간에 제한받지 않겠다는 - 시간을 초월하겠다는 - 선택을 하세요. make the choice to become timeless.

그리고 시계를 보지 마세요. 여러분은 시간을 확장시키거나 축소시키려들지 않습니다. 그것은 조종(조작)입니다. 여러분은 시간을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You’re going outside of time. 


 

심호흡해봅시다.

 


 의식의 몸이 오늘 밤과 내일에 그 영향들을 느끼게 될 겁니다. 우리는 많은 작업을 했습니다. 우리는 세계를 대여섯 번 돌았습니다. 우리는 잠재성들을 열었습니다. 우리는 자유에 관해 말했으며,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다시 고향인 여러분에게로, 여러분 자신의 자유속으로, 여러분의 진아 속으로 - 데려왔습니다.  

누군가가 말했듯이, “여러분의 상승 속으로 릴랙스해 들어가세요.”

삶을 즐기세요. Relax into your ascension. Enjoy life.

여러분이 다른 누군가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은 여러분의 삶을 즐기는 것입니다. 


깊게 호흡하면서 온 창조계를 통틀어 모든 것이 괜찮고 좋다는 걸 기억하세요. 


나는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여러분께 즐겁게 봉사중인 아다무스입니다. I Am that I Am, Adamus, in joyful service to you.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And so it is.

번역; 플로뷰

2011-02-10 17:23:59

profile
번호
글쓴이
651 토론 3) ADAMUS - 미래의 잠재성들
베릭
2011-05-22 2656
650 토론 2) ADAMUS - 과거의 잠재성들
베릭
2011-05-22 2760
649 토론 1) ADAMUS - 여정의 모든 발걸음마다
베릭
2011-05-21 2614
648 토론 샤다르(Sha-dhar) - ADAMUS ( 5 ) 154
베릭
2011-05-20 8553
647 토론 2011년을 위한 도구들 - ADAMUS ( 6 ) 135
베릭
2011-05-20 7239
토론 자유 딜레마 - ADAMUS ( 7 )
베릭
2011-05-19 2682
645 토론 정체성을 넘어서 - ADAMUS ( 10 )
베릭
2011-05-19 2600
644 토론 키학(Keahak) - ADAMUS ( 8 ) ( 9 )
베릭
2011-05-18 4049
643 토론 유란시아의 삼위일체 개념들 26
베릭
2011-05-17 2811
642 토론 피닉스저널 (계속되는 신성한 계획 1) 1
베릭
2011-05-05 3079
641 토론 피닉스저널 (계속되는 신성한 계획 2) 1 169
베릭
2011-05-05 8805
640 토론 피닉스저널 (계속되는 신성한 계획 3) 1 367
베릭
2011-05-05 11252
639 토론 피닉스저널 (계속되는 신성한 계획 4)
베릭
2011-05-05 2791
638 토론 봉신연의 나오는 나타의 하세 1
미키
2011-04-29 3224
637 토론 파룬따파 제자의 회상 2
미키
2011-04-29 2814
636 토론 새 은하계 탄생 임박 64
미키
2011-04-29 4850
635 토론 일본 지진대피소에 연공음악이 울려 퍼지다(사진) 3 4
미키
2011-04-29 4391
634 토론 염라대왕이 탈당을 권하다.
미키
2011-04-27 2771
633 토론 수련자 돌봐준 수감자 두목, 행운을 얻다
미키
2011-04-27 2790
632 토론 파룬따파 수련자의 정백체 즉 불체(佛體)가 사진으로 찍히다. 1
미키
2011-04-27 3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