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lightearth.net/67847

http://www.lightearth.net/light/67849

마스터 시리즈 제3장 샤우드, 미래의 잠재성들  -  2009년 11월 7일, 아다무스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Masters Series
SHOUD 3: "Potentials in the Future" – Featuring ADAMU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November 7, 2009      http://www.crimsoncircle.com



난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주권적 영토에 거주하는 아다무스입니다.

 I am that I am Adamus of Sovereign Domain.

새로운 영적 에너지의 교실이자 실험실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환영해요.

 

 자, 깊게 호흡하시고 눈을 뜨세요.

여러분은 영을 소리쳐 부릅니다. 여러분은 영에게 간청합니다. 여러분은 나에게 화를 내지요.

그리곤 말합니다. "뭔가 다른 게 있어야만 해. 이것보다 더 많은 뭔가가 있어야만 한다구!"

그리고 바로 이것이 현재 우리가 위치해있는 지점입니다.
우리는 샴브라로 불리우는 그룹입니다. 가끔씩 얼마간의 호흡을 제외하곤 아무런 (수행)도 하지 않고,

어디에 가입하거나 합류하지도 않으며,

또한 (여기에 들어오는데) 어떠한 장벽도 설치해두지 않은 그룹이지요. 그러한 우리가 여기에 있습니다.


샴브라란 무엇인가? What Is Shaumbra?


난 나의 천사적 파트너들이나 동료 친구들에게 이곳에서의 일들에 관해 물을 때 설명을 해줘야하는 위치에 놓여있습니다. 누군가 자신의 파코우와를 밖에 나두셨군요. (커다란 흰 개가 모임 장소로 들어오는 걸 발견하고 아다무스가 웃는다.)


LINDA: 개가 무척 들어오고 싶어했어요.
ADAMUS: 나를 물지는 않겠다고 약속한다면 대환영이지요. (청중웃음)
LINDA: 잠시 개를 안으로 데려오세요. 언제든 내보낼 수 있으니까요.
ADAMUS: 네, 안으로 데려오세요.
LINDA: 단지 잠시 동안만 그러하죠....(개가) 참 아름답네요. (개가 들어와 청중 사이를 돌아다니는 걸 보고 린다가 한마디하고 청중은 웃고..) 오, 너 참 예쁘구나! 이리 온! 여기로 와.
ADAMUS: 쏘리, 개가 가랑이 사이들을 냄새맡느라 정신없군요, (청중폭소) 근데 내 것은 이 순간엔 그러지 못할거라. Certain things we just will never put a channeler through. (more laughter)


음, 난 (천상의 동료들에게) 샴브라가 무엇인지에 관해 설명합니다. 그런데 천사들이라고해서 모든 걸 아는 건 아니랍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죽게되면 일어나는 모든 걸 알게 될 거라고 오해하십니다. 여러분은 인간들이 영적 존재들에게 그들 자신을 숨기는데 얼마나 전문가들인지 아십니까? 인간들이 자신을 숨기면 심지어 신도 그들을 보거나 들을 수 없으며, 그리고 그들의 사소한 생각들도 살펴볼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인간들이 약 82%의 시간 동안 그렇게 자신을 숨긴 채 살아갑니다. 82 말이죠. 난 숫자를 좋아합니다.


네, (천상의 벗들이) 샴브라가 무엇이냐고 물을 때 난 설명해주려 하죠. 샴브라가 무엇일까요? 실상 이에 대한 많은 정의가 내려져있지 않습니다. 그건 확실히 어떤 종교가 아닙니다. 난 여러분을 잘 알죠! (아다무스는 껄껄거리고 청중은 웃다.) 어떤 컬트 집단인 것도 아닐텐데요,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여러분은 그룹에 대한 저항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그룹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에도 가입하기를 원치 않지요.


"그럼 샴브라가 무엇이죠?" 그들이 묻습니다. 그건 심지어 영적이지도 않습니다. It’s not even spiritual. 왜냐하면 "영적"이라는 말에는 너무도 케케묵은 암시가 들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베일 저편의 아주 많은 존재들에게 있어 영적이라는 말은 - 오, 어떻게하면 이걸 무디게 표현할 수 있을까요, (하지만) 난 그러지 않겠습니다 - 엉터리이고, 믿을 수 없는 거짓을 의미합니다. 사기적이죠. it means phony, deceptive. Deceptive. 영성은 에고와 마음을 살찌우는 가장 큰 먹이를 제공하는 토대들 중의 일부입니다. 마음은 사람들이 영적으로 되어가는 걸 좋아하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자기 정당화에 빠져들어 역겹고 닫힌 마음속에서 언제나 뭔가를 찾아다닐 구실을 제공해주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난 샴브라가 영적이라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무엇일까요? 여러분은 지성인이 아니며 (청중웃음), 난 나의 가슴속 존경과 진실속에서 그렇게 말씀드립니다. (더 많은 웃음) 네, 여러분은 자신이 지성인이 되는 걸 원치 않습니다. 지성인은 아주 숨막힐 정도로 딱딱하고, 아주 자신속에 함몰되어 있으며, 짐짓 겸손한 척합니다. 내가 한때는 그런 지성인이었다는 걸 여러분도 아마 아실 겁니다. (청중웃음) 하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더 이상은 아니죠.


여러분은 뜬구름 잡는듯이 말만 아름답게 하는 그런 이들이 아니기에, 난 여러분을 뉴 에이지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도 한때는 그랬을 수 있겠지만, 뉴 에이지는 (여기 이 현실이 아닌) 저기 어딘가로 나가 있다는 식의 암시가 들어가 있습니다. 



네, 여러분은 호흡하길 배웠습니다. 여러분은 몸 안에 정박해 살아가길 배웠으며, 자신의 몸을 사랑하고 파트너의 몸을 사랑하며 서로 사랑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여러분은 삶이 제공하는 - 그런 게 아주 많이 있습니다. 아주 많지요 - 모든 것들을 즐겨가기 시작하는 걸 자신에게 허락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고투를 겪어가고 있는데, 그건 우리가 여전히 마음의 패턴들을 - 그것은 사실들이나 숫자들을 다루죠 - 극복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오랜 세월에 걸쳐 진행되어온 프로그래밍극복해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틀란티스, 교회들, 학교들, 여러분의 부모나 심지어 여러분 자신에 의해서도 세팅되어왔었지요. 여러분은 자신이 5년 전의 그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압니다, 그렇죠? 아니지요. 여러분은 1년 전의 그 사람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무엇일까요? 여러분은 누구이죠? 난 이런 걸 저편의 천사적 존재들에게 설명해줘야 한답니다.


그것은 실제로 나에게 큰 기쁨을 주는데요, 난 이렇게 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들입니다. 그들은 그들이죠. They are that they are. 진실로, 그들은 변형 과정을, 겪어가고 있으며, 그리고 그러한 과정은 대개 세 생애나 네 생애, 다섯 생애의 시간이 걸렸을 과정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단지 수년간의 짧은 시간동안 그 모든 것을 겪어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의 몸이나 마음에게 어렵게 느껴지는 게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게 도전적이라는 게 너무도 당연합니다. 하지만 다시 말씀드리건대, 우리에겐 서로 서로가 있습니다. 여러분에겐 (그러한 과정을 겪어가는) 서로가 있지요. 여러분은 매일 밤 여러분과 함께 일해가는 천사적 존재들안에 엄청난 자원들을 가지고 잇습니다. 매일 밤 말이죠. 오, 우리는 다른 차원들안에 거주하는 손님들을 데려와 어떤 놀라운 논의와 대화를 합니다. 우리는 나중에 그것에 관해 말씀드릴 겁니다.


하지만 지금은, 샴브라가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여러분에겐 가입하고 합류해야 할 게 아무 것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어떠한 위계질서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에겐 본질적으로 여러분이 할 일들이나 믿어야 할 것들을 만들어내는 지도자 같은 게 없습니다. 그것은 아주 느슨합니다. 아주 느슨하지요. 아, 놀랍게도, 그것은 코뮨(공동체)도 아닙니다. (청중웃음) 만약 코뮨이었다면 여러분은 그리 잘 지내지 못했을 겁니다. 여러분은 그런 걸 의도하지 않았지요. 여러분은 너무도 독립적이며, 그리고 그것은 축복입니다. 여러분은 아주 아주 독립적이고 무당파적이지요.


그렇기에 여러분은 조직화된 그룹이 아니며, 그리고 이 점은 나로 하여금 이런 게 새 에너지라고 믿도록 만들었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아주 아주 독립적입니다. 진실로, 정말로 말이죠. You’re all very, very independent. Really, truly. 여러분 중 일부는 이걸 믿지 않습니다. 어떤 분들은 이걸 믿고 싶어지도 않는데, 사실상 이것이 문제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아주 아주 독립적입니다. 아주 강력한 자발적 의지를 지니셨지요. Very strong willed. 여러분과 함께 일해가는 데 있어 문제들 중 하나는 (일부 웃음), 난 이걸 깊은 존경과 사랑속에서 진지하게 말씀드리는데요, 여러분이 아주 아주 강력한 자발성을 지녔다는 것인데...(아다무스가 청중석 통로가 걸어가다가 누군가의 어깨를 터취한다.)..지금 누군가를 특정해 말하는 게 아니랍니다. 아주 아주 독립적이죠. 그럼에도 여러분은 이처럼 세팅된 모임에서 아무런 규칙이나 의무 사항도 없이 - 그것은 모두 자발적이지요 - 함께 모일 수 있습니다


때대로 여러분은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자신이 그걸 한다고 말합니다. (세상이 어떤 모습이든) 그건 실제로 정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그건 중요치 않죠. 드러난 세상은 그저 그것일뿐입니다. The world is what it is. 진정한 사랑은 - 영이 여러분에게 지닌 류의 사랑은 - 절대적인 수용입니다. (드러나 있는 모든 걸 있는 그대로) 절대적으로 존중하고 경하하는 것이죠. True love is absolute acceptance. Absolute honor. 그렇기에 그것은 진실로 세상을 바꾸려드려는 것에 관한 게 아닙니다. 비록 여러분이 인류를 위해서, 만약 그들이 선택하기만 한다면 여러분이 겪어온 어떤 고통들이나 지옥을 경험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서, 여러분의 축복과 선물들, 여러분의 잠재력들을 세상속으로 내보내는 게 아주 아주 만족스럽다할지라도 말입니다. 여러분이 해오신 일들이 단지 지구뿐만 아니라 - 여러분은 그 영향을 여기 지구에서 보게 될 것이지만, 지금은 아직 물리적으로까지 드러나있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 다른 치원들에까지도 아주 심오한 영향을 미쳐왔다는 걸 안다는 것은 정말 가슴을 설레이게 합니다.


다른 차원들은 - 오, 우리는 오랫동안 그것에 대해 말씀드릴 수 있겠지만, 여러분은 (이미) 그게 어떤 것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전에 죽어봤으며, 그렇기에...(청중웃음) 만약 여러분이 잠시 동안 그걸 기억하게끔 허락해본다면, 알 수 있을 겁니다. 그것은 하나의 체험이며, 그것은 놀랍습니다. 그것엔 아주 많은 측면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지구를 아주 아주 단순하고 아주 쉬운 것으로 보이게끔 할 겁니다. 왜냐하면 다른 차원들안에는 여러분이 원하는 어떠한 것이라도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엔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있으며, 여러분이 그것의 일부가 되고자 선택하는 어떠한 게임도, 어떠한 현실도 존재합니다.


네, 여러분은 베일 저편의 천국에 갈 수 있지만, 그것은 수백만의 천국들 중 하나일 뿐입니다. 교회들은 자신의 천국 버전을 만들어내며, 그리고 거기에 독실한 신자들은 그들이 죽을 때 그곳에 갑니다. 그래서 그러 류의 천국이 질린다는 것을 깨닫는 지점에 이르게 되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인간적 잣대들에 기초해 있기 때문이죠. 72명의 처녀들이라구요? 난 그리 생각하지 않습니다. (청중웃음) 그것은 따분해지게 되어 있는데요, 왜냐하면 교회에선 여러분에게 그녀들이 언제나 처녀로 남아 있을 것임을 말해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청중 폭소) 그렇다면 그것은 나에겐 지옥이지요! (더 많은 웃음)


자, 샴브라가 무엇일까요? 난 베일 저편의 친구들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이 그룹은 웃을 줄 아는 인간 그룹이며, 체험해갈 수 있고 확장해가고 있는 인간 그룹입니다. 그들은 인류가 이제껏 가장 주요하고 구조화된 유형의 속성들 중 하나에서 - 그것은 마음입니다, 마음! - 밖으로 빠져나오고 있는 그룹으로서, 그들은 비교적 우아하고 쉽게 그리하고 있다고 말이죠.


다시 말씀드리지만, 마음이 나쁘다는 게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지구에 올 때 여러분에 의해 창조된 눈부신 창조물입니다. 여러분은 여기 지구 3차원 현실을 다뤄가기 위해서 마음을 가져야만 했습니다. 마음은 여러분이 여기 물리적 몸안에 머물러 지내는 걸 돕고 이 현실을 잘 활용하기 위해서 발달되어졌습니다. 하지만 지금 우리는 그걸 넘어서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주 아주 아름다운 어떤 것 속으로 확장해가고 있지요.


그래서 샴브라는 새로운 에너지의 선구자 그룹으로서, 여기 지구 및 여러 다른 차원들에서 아주 많은 체험들을 겪어왔던 그룹입니다. 샴브라는 자신의 영적 가족들안에서 지도자들이었던 이들의 그룹입니다. 여러분이 바로 그러했던 존재들인데, 여러분은 여정의 그 모든 시간동안 여러분이 뒤에 남기고 떠난 영적 가족들에게 심오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임을 알고서 홀로 가기 위해 그들을 떠났었습니다. 최근에 여러분은 자신의 출신인 바로 그 영적 가족들로부터 -여려분은 그러한 가족들의 지도자였는데, 그게 사난다 오더이든 미카엘이나 가브리엘의 집, 또는 다른 대천사 집들로부터 - 실제로 단절시켜냈습니다. 결국 여러분은 최근 몇 년에 걸쳐서 몇 가지 이유로 그들로부터 단절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차원들안의 에너지들을 해방시키내려는 (무거운) 책임감을 실어나르지 않고 홀로 있어본다는 게 어떠한 것인지를 발견해내야만 했었습니다. 여러분은 먼저 여러분 자신을 자유롭게 해야만 했지요. 여러분은 다른 누군가를 위해서가 아니라, 여러분 자신을 위해서 그렇게 해야만 했었습니다. 여러분은 제일 먼저 자신을 사랑하길 배워야만 했던 것이죠.


다른 누군가를 사랑하기가 실제로 더 쉽습니다, 다른 이들을 위해서 일들을 하고 여러분의 삶을 짜내는 게 훨씬 더 쉽습니다. 훨씬 더 쉽지요. 하지만 여러분이 자신을 위해서 뭔가를 하는 지점에 이르면, 그래서 그 모든 의심들과 외부의 비판들에 직면하고 자신이 정말 가치있는 존재일까라는 그 모든 회의감에 빠져들 때, 바로 그러한 지점에서 여러분은 진실로 깊은 에너지들 속으로, 자신의 진정한 자아속으로 들어서게 됩니다.


그래서 난 베일 저편의 존재들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이들은 새 에너지가 무엇인지도 모른 채 선구적으로 그 속으로 개척해 들어가고 있는, 가슴이 따뜻하고 진실되며 사랑스러운, 그러면서도 불굴의 용기를 가진 천사들의 그룹이라고 말이죠. 여러분은 말하지요. "난 그 속으로 들어가겠어. 모든 게 엉망진창일지라도, 난 그 새로운 에너지속으로 나아가겠어! Damn everything, I’m going to go into this New Energy.”




파코우와 Pakauwahs

먼저 파코우와에 대해 말해봅시다. 난 전에 우리가 이걸 논의했다는 걸 알지만, 파코우와는 여러분 자신의 연장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창조물이며, 여러분 존재의 한 측면입니다. 오늘 일찍이 콜드레도 말했듯이, 네, 내 쪽에서 비인간적 측면인 동물을 창조해낸 것은 빛나는 일이었습니다. 왜 그럴가요? 그것은 여러분이 인간들 보다는 동물들을 더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꽤 단순하죠. 동물들은 인간들과는 달리 이슈들이나 아젠다들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동물들은 사랑스럽습니다. 또한 동물들은 여러분에게 말을 사용해 얘기하지 않습니다. 오, 인간들이 하는 그 모든 잡다한 얘기들은 누군가를 미치게 하기에 충분합니다. (반면에) 동물들은 가슴으로 - 그걸 뭐라 부르든 상관없이 - 영혼 수준에서, 내적 존재 차원에서 교감합니다.


자, 여러분은 그러한 파코우와를, 그러한 토템 에너지를 - 그 아름다운 존재속으로 투사된 여러분의 에너지를 - 데려가 그것과 함께 일해가기 시작할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메어리, 당신이 부딪히고 있는 첫 번째 이슈가 뭔가요?


MARY: 난 나의 파코우와가 내 가까이 있는지를 확실히 잘 느끼지 못하겠어요.

ADAMUS: 아, 정확하군요. 정확히 그겁니다. 첫 번째 이슈는 당신의 연결감입니다. 연결감 말이죠. 그래서 당신이 파코우와를 골라내는 체험을 겪었던 겁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여전히 그걸 선택하지 않으셨지만, 만약 그런 상태라면, 여러분은 결정을 내리는 것에 문제가 있다는 걸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청중웃음) 선택하기 말이죠. 그건 어렵지 않아요! 그건 어떤 기이하고 별스러운 일이 될 필요가 없어요. (아다무스는 껄껄거리고 청중은 더 많은 웃음)


그건 단지 상상이예요, 그게 전부입니다. 그러니 살펴보세요. 만약 아직도 파코우와를 선택하지 못했다면 - 아무 거라도 골라 보세요. 거미를 비롯해 어떤 것이라도 괜찮습니다. - 여러분은 아마 결정내린다는 것에 대한 이슈를 가지고 있을 것이며, 그리고 그것은 아마도 자신이 틀린 결정을 내릴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기인하고 있을 겁니다. 여러분은 그럴 수 없어요. 여러분은 잘못된 결정을 내릴 수 없습니다. 그러니 시도해 보세요. 시도하세요. 처음부터 너무 심하게 상처받지 마세요. (아다무스 껄껄~)


현재 일어나는 일은 - 그런데 난 이것에 관한 깊은 물리학속으로 들어가진 않을 겁니다. - 여러분이 자신의 에너지를 변화시켰기에, 그리고 여러분이 동적 현실을 넘어 확장적 현실속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사실로 인해서, 여러분은 잘못된 결정을 내릴 수 없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잘못된 결정을 내렸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 그건 때때로 아주 리얼해보이죠 - 결국에 일어나는 일은 여러분 자신의 에너지 또는 의식이 스스로 교정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저항하거나 그런 게 거기에 있지 않는 척 할 수 있겠지만, 그것이 정말로 거기에 있습니다. 그게 - 역주; 의식의 자율 교정력이 - 진실로 존재하지요. 내 말을 믿으세요. 아니, 나를 신뢰하지 마세요. (청중웃음) 여러분 자신을 신뢰하세요. 절대적으로 자신을 신뢰하십시오. Trust yourself absolutely.


그렇기에 모든 것이 스스로 재균형잡습니다. 일찍이 논의되었듯이, 중요한 사실은 적어도 여러분이 얼마간의 운동량(모멘트)을 움직이게 했다는 점입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진자가 다시 흔들려 진동하도록 했습니다. 참으로 오랫동안 그것은 아무 것도 하지 않고 단지 매달려 늘어져 있었는지 모릅니다! (아무런 움직임도 없이) 늘어져 있었지요. 그러던 그것이 이제 다시한번 흔들려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전에 규칙적으로 흔들거리던 진자와는 다릅니다. 그것은 단지 앞뒤로만 움직이지 않습니다. 이제 그것은 상하로 움직이고 원들을 그리며 흔들거리며, 동시에 두 가지 방식으로 움직이기도 합니다. 바로 이것이 새로운 에너지랍니다. 당혹스러울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단지 낡은 마음속에 정체되어 있을 때에만 그렇게 다가설 뿐이지요.


자, 여러분의 파코우와는 여러분 자신의 연장이며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다른 누군가의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입니다. It’s you. 여러분은 아주 중요한, 기본적인 새 에너지에 관해서 - 에너지를 운용(관리)하는 것 말이죠! energy management - 배워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에너지를 운용하는데 익숙해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걱정하고 초조해하며 계획세우고 에너지를 숨기는 데엔 익숙하지만, 운용하고 관리해가는 것에는 그렇지 않지요. 그래서 여러분은 파코우와를, 토템을 창조해 그것과 연결되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해왔던 게 바로 이것 - 그것에 연결되고 그것을 느껴보는 일 말이죠 - 입니다.


토템이 바로 지금 거기에 잇습니다. 호흡해보세요. 여러분의 파코우와가 바로 거기에 있어요. 여러분이 거기에 있으며,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 존재의 일부입니다. 그것이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많은 시간동안 그것은 단지 기다리면서 일종의 중립 상태로 있어왔습니다. 여러분이 하고자하는 일을 향해서 그것을 지휘해가거나 가이드해가기를 기다려온 것이죠. 여러분 중 일부는 그것에게 아주 특수한 바램들이나 지시들을 주었습니다. "항상 나의 보초가 되어줘. 꿈속에서 나와 함께 걸어줘." 많은 분들이 그렇게 해왔습니다. 아주 아주 인상적이더군요. "꿈속에서 나와 함께 걸어줘!"


또 어떤 분들은 파코우와를 과용해 많은 돈이나 새로운 파트너를 찾아오라고 부탁하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파코우와는 여러분에게 파트너를 찾아주진 않을 겁니다. 그것은 자신과 함께 일해 갈 또 다른 파코우와를 찾아내줄 지는 모르지만 말이죠...(청중웃음) 그러면 여러분은 또 다른 새로운 이슈들이 등장하는 걸 보게 되겠죠! (더 많은 웃음)


파코우와는 여러분이 자신을 다른 차원들속으로 전송해내는 방법이나 자신의 에너지를 운용하는 법, 또는 여러분 자신의 측면들에 연결되는 방법을 여러분이 이해하는 걸 돕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아주 소중한 체험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한 달에 한번 정도나 아주 이따금씩 해야하는 일이 아닙니다. 날마다 그것과 함께 일해가세요. 그것은 경이롭습니다. 여러분은 파코우와가 얼마나 눈부신 것인지를 알게 될 겁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예를 들어, 다람쥐를 자신의 파코우와로 선택했다면, 여러분은 어떤 뭔가를 눈치채게 될 겁니다. 다람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캐쓰린, 당신을 특정해 말하는 건 아니지만...


KATHLEEN: 그게 다른 뭔가로 변화될 수 있다는 건가요?
ADAMUS: 네, 그렇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찬란한 존재인지를 아세요? 그것은 다른 뭔가로 바뀔 수 있으며, 그리고 기꺼이 그리할 겁니다. 새 에너지를 관찰해보는 건 흥미롭습니다. 여러분이 다람쥐를 파코우와로 선택했다면, 그것이 개나 곰, 또는 돌고래로 모습을 바꾼다는 걸 발견하게 될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에너지나 여러분 주위의 에너지들에 조응해가기 시작하며, 그래서 그걸 반영해주는 형상들로 바뀌어 갑니다. 여러분은 어쩌면 그것이 심지어 인간의 형상이나 외계 생명체 같은 걸로도 변화한는 걸 발견할 수도 있을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과거나 미래를 가로질러 가면서 그것들을 반영해주는 에너지적 속성들을 취해갈 것이며, 그래서 그것은 카멜레온 같을 겁니다. 그것은 자신의 형상을 바꾸게 될 겁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새로운 속성들을 취해가게 될 겁니다.


이것이 파코우와의 아름다움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여러분이 처음에 창조해낸 형상으로 되돌아오게 될 겁니다. 만약 처음에 다람쥐를 선택했다면, 형상을 바꾸다가 다시 다람쥐로 되돌아오게 된다는 거죠. 그래서 그것이 이렇게 말하게 되는 시점에 이르게 됩니다. "난 더 이상 다람쥐가 아니야. 이제 난 다른 뭔가로 진화해나가겠어." 어쩌면 그것은 또 다른 다람쥐가 아닐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그것은 여러분이 해묵은 마음을 통해서는 심지어 그것을 알아차리지도 못할만큼 너무도 다른 뭔가로 진화해갈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 지점에 이를 때 바로 그 점이 흥미로운 사항입니다. 그걸 정의해내기 위해 머리를 짜내려들지 마세요. 그것이 새로운 형상들을 취해가는 걸 그저 허락하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그게 머리는 동물 형상이지만 몸은 영체인, 비물리적 몸을 취했다는 걸 보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온갖 종류의 이상한 일들을 할 수 있을 겁니다.


이것은 모두 예기치 않은 일들을 기대하라고 말하는 방식인데요, 왜냐하면 여러분이 (현재) 새로운 에너지안에 있기 때문이며, 그리고 새 에너지는, 빌어먹게도, 낡은 에너지와는 너무도 다르기에, 그리고 여러분이 그게 그런 식이 되기를 원했기 때문입니다. 만약 말이죠, 여러분의 여정이 낡은 에너지 속에서 단지 좀 더 부유해지고 좀 더 똑똑해지고 쫌 더 섹시하고 건강해지길 원하는 그러한 해묵은 패턴을 계속해가는 것에 관한 것이었다면 어땠을까요? 만약 그런 것이었다면, 여러분은 좌절스러워했을 거라고 난 생각합니다. 아닌가요?


LINDA: 맞아요. Yes.
ADAMUS: 네, 그랬을 겁니다. 부디 나에게 예스!라고 말해주세요! (아다무스 껄껄거림)


자, 여기서 잠시 시간을 내어 여러분의 파코우와 에너지를 느껴보시고 그것에 연결되어 보세요. 그것은 바깥에 있어왔습니다. 그것은 다른 차원들안에 있어왔지요.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모든 발걸음마다 여러분과 함께 바로 거기에 있어왔답니다. 그것은 저기 어딘가로 사라져버리거나 날아가 버린 게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기다려왔습니다.




파코우와를 몸속으로 데려오기 Bringing the Pakauwah Inside

자, 오늘은 파코우와를 가지고 다른 방향으로 데려가봅시다. 안으로, 여러분의 몸속으로 데려가보는 거죠. 그러면 여러분은 묻습니다. "음, 어떻게 그 커다란 코끼리를 몸속으로 데려간단 말입니까?" 아! 아!


(a) 그것은 자신의 형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b) 누가 코끼리가 여러분보다 더 크다고 말했습니까? 누가 말했죠? ...네, 누군가 그렇게 말했지요. 코끼리가 거대하다고 누군가가 말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생각합니다. "오, 난 그런 코끼리를, 내 파코우와를 내 몸속으로 집어넣을 수 없어. 그렇게 하면 내가 터져버릴걸!" (하지만) 어쩌면 그러지 않을지도 몰라요. 어쩌면 여러분이 변형되거나 그것이 변형될 지도 모르며, 아니면 둘 다 변형될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파코우와에게 자신의 몸속으로 들어가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왜냐구요? 그것은 여러분이 오랜 시간동안 거기에 들어가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러하지 않았지요. 여러분은 의사에게 거기를 살펴보도록 해왔습니다. 여러분은 조사 장치들이 몸의 여러 곳을 살펴보도록 하거나 그것들이 몸을 절개해 열어보도록 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자신의 물리적 몸안에 들어가보진 않았지요. 여러분은 그렇게 하는 걸 좋아하지도 않았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일부인 파코우와는 그렇게 할 겁니다. 그래서 그게 뭘 하게 될까요? 아무 것도 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말이죠. 하지만 여러분이 그것과 함께 배워가기 시작함에 따라, 그것은 몸속으로 들어가, 여러분 존재의 다른 부분이 이미 알고 있는 것이지만 여러분에게 아직 전달되지 못하고 있었던 불균형들을 - 아직은 물리적으로 드러나지는 않았지만 거기에 잠복해있는 불균형들을 - 간파해내는 걸 돕게 될 겁니다. 파코우와는 물리적이자 정신적인 존재인 여러분이 어떻게 소위 불균형적인 잠재성들 또는 몸이나 마음의 건강 이슈들끌어올 수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게 될 겁니다.


그러니 깊게 호흡하면서 파코우와가 몸속으로 들어가는 걸 허락해봅시다. 그걸 들이 쉬세요.


(잠시멈춤)

 

----------------------------------------------------

그러니 깊게 호흡하면서 파코우와가 몸속으로 들어가는 걸 허락해봅시다. 그걸 들이 쉬세요.



(잠시멈춤)

--------------------------------------------------------------------------------------------------- 






여러분 안으로의 여행 Journey into the inside of yourself.


그런데 더 나아가기 전에 여기서 잠시 멈추세요. 몸 안이 어떨 거라는 여러분의 관념들을 내려놓으세요. 그게 들어간다고 하니 여러분이 이렇게 생각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오, 그게 정맥 L42번을 따라 들어가야되나? 그게 (몸속을) 여행한다구? 어떻게 하는거지? 과연 파코우와가 내 창자속으로 들어가고 싶어할까? 그게 내 눈이나 귀속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내가 계속 신경써야하지 않을까?" 지금 당장 사실적인 부분은 신경쓰지 마세요. 여러분은 에너지 존재입니다. 여러분은 물리적 몸을 창조해낸 에너지적 존재이지요. 그러니 그게 여러분의 에너지 몸속으로 들어가는 걸 허락해주세요. 반드시 물리적인 몸속으로만 들어가는 게 아닙니다. 자, 그게 여러분의 에너지 몸속으로 들어가도록 해주세요.


그것에게 허락해주세요, 이게 여러분 쪽에서 할 모든 일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알아서 몸속을) 떠돌아다니게 해주세요. 그게 돌아다니게끔 해주세요.


여러분은 내면의 왕국입니다. 여러분의 물리적 부분은 굉장한 왕국이지요. 여러분이 그걸 단지 생물학적인 걸로 보기보다는 에너지라는 측면에서 생각해보면, 거기엔 아주 많은 속성들이 있습니다. 현대 과학이 지닌 문제들 중 하나는 이것입니다. "현미경으로 확인할 수 없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하지만 그게 바뀌고 있습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이나 다른 이들이 하고 있는 일들로 인해서 그것이 급격히 바뀌고 있지요. 많은 숫자의 그룹은 아니지만, 물리적 몸과 관련된 에너지 흐름을 정말로 이해하기 시작한 의사들의 그룹이 있습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의 파코우와가 안으로 깊이 들어가는 걸 허락해보세요. 그게 몸안에서 떠돌아다니게끔 해주세요. 그것에게 어떤 특정한 곳으로 가라고 말하지 마세요. 지금은 그것에게 어떤 걸 치유하라고 요청하지 마세요. 그저 여러분이 다시 자신의 몸에 친숙해지도록 해주세요. 어떤 소리를 듣거나 보고서를 받을 거란 기대를 하지 마세요. 이것은 단지 여러분의 파코우와와 함께 하는 기초적인 체험일뿐입니다.


그런데 말이죠, 네, 우리는 여러분의 다른 유형의 에너지 측면들도 발달시켜 갈 겁니다. 파코우와는 첫 번째 수준이지만 그걸로 끝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봉사할 다른 창조물들을 발달시켜갈 테지만, 지금은 이것에 익숙해집시다. 정말로 파코우와에 연결되시고, 그것이 다차원적으로 여행한다는 걸 이해하세요. 그것은 언제나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몸속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 안의 핵심 수준속으로 - 몸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말이죠 -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 몸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자기와 전기, 에너지 움직임, 많은 유형의 물리학들과 여러 가지 펄스(맥박)들이 작용하고 있는 하나의 정교하면서도 단순한 네트워크입니다. 몸에는 그러한 놀라운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 때문에 여러분이 한 번에 여러 일들을 - 먹으면서 걷고, 동시에 생각하고 - 할 수 있는 겁니다. 몸은 항상적으로 작은 신호들을, 작은 펄스들을 내보냅니다. 몸 전체에 걸쳐서 매초마다 수 백 만개의, 수 백 만개의 신호들이 전송됩니다. 여러분이 사실상 그것을 통제하거나 추적할 필요가 없다는 게 놀랍지 않습니까? 그것은 스스로 그렇게 합니다. 그것은 물리적 현실의 기적입니다.


몸속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그 자체로 꽤 잘 작동됩니다. 그런데 한 부분이 다른 부분과 소통하길 멈추는 그런 때들도 있습니다. (그 예로) 심장이 유명합니다. 그것이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의 다른 부분들과의 연결에서 벗어나게 되면, 당연히 일종의 심장병이나 심장 마비 같은 게 일어납니다. 심장은 - 물리적 심장은 - 또한 에너지 심장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에너지 심장이 영혼은 아니지만, 그것은 진실로 여러분이 감지하고 느끼는 것에 있어 아주 통합적인 일부분입니다. 그것이 때때로 연결에서 벗어납니다.


명백히 여러분의 몸과 여러분 - 그걸 여러분의 마음이라 부르지 말고 의식이라 부릅시다 -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에는 큰 간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의식과 몸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안에는...(아다무스가 누군가를 치면서) 만약 내가 당신을 세게 치면...(껄껄 웃으며) 미안, 사랑하는 이여(honey bee)...이렇게 치면 당신은 그걸 알아차립니다. 그래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이 잽싸게 움직이기 시작하죠.


의식이 이렇게 얘기합니다. "난 아다무스에 의해 공격당했어." - 사랑으로, 사랑속에서 그런 거죠 - 그리곤 여러분에게 정신을 바짝 차리라고 말합니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여러분의 의식은 여러분 몸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과 함께 소통에서 너무 벗어나 있습니다. 그렇기에 (타격과 함께) 시스템이 움직이기 시작하지만, 그것은 낮은 에너지와 아주 아주 낡은 에너지로 움직입니다. 그리고 의심과 두려움에 기초해 움직입니다.


대개 - 거의 대다수의 - 인간들은 자신의 몸을 두려워하는데, 몸이 고통을 만들어내고 또한 죽기 때문입니다. 내가 여러분이라면, 나 또한 두려워했을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무엇보다도 고통이 환상이라는 진실을 깨닫는 지점에 이르렀습니다. 그리고 몸이 죽을지도 모르지만, 실제 현실은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서 그러한 죽음을 여러 번 겪어봤었다는 것을 - 큰 고통속에서 죽어간 때도 있었고, 바로 몸을 떠난 때도 있었는데 - 깨달아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에너지 안에서 여러분은 반드시 물리적으로 몸을 벗을 필요는 없답니다. 여러분은 몸을 가져가는데, 그것은 베일 저편에서 물리적 몸이 필요해서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산채로 몸안에 담모든 지혜와 에너지 요소들을 - 그런데 그것은 단지 에너지일 뿐입니다 - 여러분과 함께 데려갑니다. 왜 그럴까요? 음, 두어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렇게 가면 저편에서 여러분은 모양새가 더 좋아 보입니다. (청중웃음) 거짓말이 아닙니다, 그러면 정말로 더 좋아 보여요. 지구에서 물리적 생애를 살아본 적이 없 존재들은, 아시겠지만, 일종의 붕 떠다니는 형상입니다. 그들은 단지 일종의 보풀처럼 형상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사실상 윤곽이 아주 명확하지 않지요. 여러분은 그들의 에너지 안에서 약간의 색깔들을 보지만, 그들은 정말로 형상이 애매하답니다.


그런데 지구에서 살아온 여러분이 만약 물리적인 몸을 가지고 저편으로 가는 걸 배우면, 여러분은 거기에서 아주 윤곽이 명확한 존재가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 동네에서 정말로 근사한 일이 됩니다. 베일 저편의 그들은 그걸 사들일 수 없습니다. (청중웃음) 난 거기에 패션에 관한 규칙이 어떠하든 신경쓰지 않아요. 그런데 그들이 그걸 원할 겁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웃으면서 이렇게 말할 겁니다. "그건 쉽습니다. 지구 행성에 가면 그런 건 바로 가능하니까요." (청중 폭소) "행복한 여정이 되시길! 거기서 1만 번쯤 생애들을 살아보세요." (더 많은 웃음)


그렇기에 여러분이 자신의 몸에 다시 연결되는 게 중요한 겁니다. 만약 여러분이 상승을 선택한다면, 여러분은 자신의 몸을 가져가게 될 겁니다. 그게 훨씬 더 멋진 일입니다. 여러분의 뼈들을 - 여러분은 오래된 해골입니다 you’re old bones - 땅속에 묻고 떠나는 것보다 더 나쁜 일도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다시 (지구로) 되돌아오게끔 끌어당기는 자력적인 확실한 길입니다. 여러분의 뼈를 땅속에 묻게 되면, 그 뼈 안에는 여전히 에너지가 남아있게 되며, 그래서 또 다른 육화를 불러오게 됩니다. 실제로, 어떤 존재가 다시 지구에 태어나길 원치 않는다할지라도 다시 육화하게 되는 가장 큰 원인들 중 하나가 아마 그것일 겁니다. 그들의 몸이 그들을 다시 (지구로) 끌어들입니다.


자, 여러분이 파코우와를 안으로 초대하게 되면, 그것은 여러분이 몸속으로 들어가 몸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에 다시 연결되는 걸 돕게 됩니다. 그런데 몸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은 인간의 언어로 말하지 않습니다. 불운하게도, 그것은 불어나 영어로 말하지 않지요. 하지만 그것은 어떤 힘과 패턴, 그리고 친밀함을 창조해내는데, 난 여러분이 다시 그것으로 돌아가기를 바랍니다. 난 여러분이 자신의 에너지 몸에 다시 친밀해지길 바랍니다.


그렇다고 몸에 관한 책들을 연구하기 시작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의학 교실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몸의 에너지학에 관한 것이며, 자신을 스스로 균형잡는 법을 늘 알고 있었으며 지금도 알고 있는 몸의 그러한 부분에 다시 연결되는 능력에 관한 것입니다. (잘려나간) 팔다리를 다시 자라게 하는 능력도 바로 그 안에 세워져 있으며, 그리고 그에 대한 과학적 증거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무엇보다도, 에너지적으로 그것이 절대적으로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이제껏 옆으로 치워져 있었으며, 닫혀진 채 커다란 미스테리들 가운데 하나로 여겨져 왔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지요. 그것은 그러하도록 허락해주느냐에 관한 것이며, 여러분 자신에 다시 연결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몸은 스스로 치유합니다.


그런데, 만약 여러분이 단지 몸무게를 좀 빼거나 약간 더 젊게 보이려고 그걸 한다면, 여러분은 다시 생각해보길 원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전 생애에선 - 이전의 1,000번의 생애들에서는 - 즐기길 잊어버린 것들을 즐기면서 지구에서 더 많은 아름다운 세월을 보내기 위해 자신의 생물학적 시스템을 고치거나 재생시키려고 그걸 하게 된다면, 여러분의 몸이 기꺼이 예스! 예스!라고 응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깊게 호흡하고서 이렇게 말할 겁니다. "난 놀고 즐기기 위해 여기 지구에 왔어. 난 재미있게 지내고 풍요롭게 - 단지 돈뿐만 아니라 삶의 모든 측면에서 풍요롭게 - 살기 위해 여기에 있지!" I’m here to play. I’m here to enjoy. I’m here to have fun and to be abundant!


그것이 자연스러운 삶의 모습입니다. 그와는 다른 고통이나 결핍, 질병 등은 자연스러운 삶이 아닙니다. 그건 자연스럽지 않지요. 그것은 사실상 왜곡이며 거짓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모습으로 살아가는 것이 주권적 존재로 살아가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에너지가 소모됩니다.


그러니 깊게 호흡하시고 파코우와가 안으로, 여러분의 에너지 몸속으로 들어가 몸의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에 연결되는 것을 축복해주세요. 그러면 파코우와가 이 지금 순간속에서 의식적인 여러분에게 그것을 다시 연결시켜주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건강이 좋아질 거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건강 문제가 바뀌게 될 것을 아세요. 그것이 바뀔 것임을 아십시오.


바로 이 자리에 한 분이 있습니다, (가렛을 바라보며) 괜찮다면 일어서 주시겠습니까? 바로 여기에 내 말이 진실하다는 걸 얘기해줄 분이 있습니다. (가렛 아노프스키가 일어서자 청중 박수)

자, 가렛, 그는 내가 표현한 것과는 다른 말로 표현할지도 모르지만, 그는 자신 속으로 되돌아가야만 한다는 걸 알았었습니다. 네, 그는 의사들의 도움과 안드라의 - 그녀는 여전히 이름을 바꾸지 않았죠 (청중웃음) -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는 샴브라의 사랑을 받았지만, 모든 게 거기에 있다는 걸 알고서 자신의 내면으로 들어가야만 했었지요. 모든 게 거기에 있습니다. 그는 어떤 이색적이거나 이상한 약물치료도 받지 않습니다. 그는 신통하다는 물도 마시지 않았습니다. 만트라 같은 걸 부르지도 않았고 많이 울지도 않았습니다. 그는 새 에너지 체스 놀이를 약간 한 것을 제외하곤 나를 부르지도 않았습니다. 그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그는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는 정말로 계속 단순함을 유지해갔습니다. "난 스스로 충만히 존재하는 자이며, 앞으로도 언제나 그럴 것이다. I Am That I Am and always will be." 이것은 그의 몸의 네트워크와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우리가 하게 될 파코우와를 가지고 작업하지도 않았지만, 내면으로 들어가 이렇게 말했으며, 그의 몸이 그걸 들었습니다.. "난 스스로 충만히 존재하는 자! I Am That I Am" 고마워요.


자, 깊게 호흡하면서 정말로 파코우와의 에센스속으로 들어가 느껴보세요. 그것은 여러분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측면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광휘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지요.


그것이 안으로 들어가 여러분을 위해 일해 갈 때, 그리고 그게 꿈속에서나 모든 시간에 걸쳐 여러분을 위해 일해 갈 때, 그것이 자신의 형상을 변화시키기 시작하는 걸 허락해주세요. 그게 여러분에게 말을 걸 거라는 기대는 하지 마세요, 그렇다고 그게 여러분과 커뮤니케이션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하진 않습니다. 거기엔 큰 차이가 있습니다. 말은 커뮤니케이션의 아주 아주 조잡한 형태입니다. 극히 조잡하지요. 그것은 음조에 맞지 않게 노래부르는 어떤 한 사람과 수백명의 재능있는 음악가들과 가수들이 서로 조화롭게 협력해 연주해내는 거대한 교향악단과의 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언어가 깊이가 없이 평면적이라는 걸 압니다. 그것은 옛날엔 지금보다 훨씬 더 큰 무엇이었습니다. 아틀란티스나 레무리아 시절엔 언어가 음악적이었지요. 그런데 지금은 평면적이고 단조롭습니다.

자, 이제 깊게 호흡하면서 파코우와가 그저 자신의 일을 해가도록 허락해주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을 해가세요. 여러분은 (파코우와의 일에 신경쓰지 마시고) 여러분의 일을 하세요.

 

 



에너지 운용 Energy Management
그런데, 로저, 만약 당신이 배의 선장이라면, 당신이 기본적으로 전체 승무원들을 지휘해가겠지요? 그들에게 할 일을 말해주고 그 방법이나 시간, 그리고 그런 일에 대한 보수 등에 관해 말해주지 않겠습니까?


ROGER: 그렇습니다.
ADAMUS: 네. 답변 잘 하셨어요. 훌륭한 답변입니다. 여기서 작용하는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당신은 배의 선장이며, 그래서 당신의 지휘를 받아야 할 다른 여러 사람들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할 일들을 정의해내지 않는다면, 그들은 멋대로 움직이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극상이나 반란이 일어날 수도 있겠죠. 그렇기에 당신은 자신의 리더쉽과 균형, 그리고 그들의 일에 대한 기대에 관해 아주 명확해져야만 합니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그들에 대해 전체적인 기획이나 방향을 제시해줘야 하지요.


그런데, 샴브라는 약간 다릅니다. 지금은 그걸 다루진 않겠지만, 여러분은 그 모든 걸 기획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그들이 그걸 하게끔 허락해주고 그래서 그들 스스로 새로운 에너지를 발견하도록 하면 됩니다. 때때로 어떤 충돌들이 만들어지고, 어떤, 오, 흥미로운 역학이 창조되기도 하지만, 실상 그건 좋은 일입니다. 좋은 일이죠. 아시다시피, 샴브라와 샴브라가 함께 모이면, 때때로 가열되기도 하고 얼마간의 알력도 일어납니다. 오, 거기엔 많은 사랑이 있지만 많은 알력도 일어나는데, 왜 그럴까요? 그것은 여러분 모두가 현재 스트레스가 많은 시기를 겪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은 많은 변화들을 겪어가고 있으며, 그리고 실상 여러분은 어떤 점에서 다른 사람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때때로 여러분은 그들과 과거 생애의 이슈들을 갖고 있습니다. 그것은 얼핏 리더쉽이나 그 밖의 여러 외양을 취하지만, 그런 것은 진정한 이유가 아닙니다. 진짜 이유는 현재 엄청난 스트레스가 일어나고 있다는 점입니다.


말하고자하는 바에서 약간 벗어났군요. 네, 여러분은 배의 선장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을 위해 일해가는 모든 이들에게 여러분이 선장이라는 사실이 아주 분명해지길 원합니다. 여러분이 대장입니다. 여러분이 전체를 지휘해갑니다.


그런데 티모시, 여기서 질문은 자신의 배의 선장으로서 당신은 그 모든 승무원에게 - 당신의 몸과 마음, 영혼, 과거 생애들의 모든 측면들, 당신 존재의 모든 부분들에게 - 통제권을 행사해야 될까요?


TIMOTHY: 그래야 하지 않을까요? Yes?


ADAMUS: 아닙니다, 그렇지 않아요. 아무튼 당신의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통제권을 행사하지 않습니다, 난 지금 이걸 하나의 예로 들어 말하는 겁니다. 난 누군가를 특정해 말하려는 게 아닙니다. 아니예요, 당신은 통제를 행사하지 않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모두 당신 자신이기 때문입니다. 거기엔 다른 사람들이 있지 않습니다. 당신에겐 당신의 힘을 앗아가거나 당신이 먹이를 주어야만 하는 다른 사람들의 아젠다바램들이 없으며, 인간들이 하는 그 모든 잡다한 것들없습니다.

이것이 당신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배의 선장입니다. 당신이 우두머리이고 주인장입니다.

당신은 주권적 존재입니다.

당신 존재의 모든 부분이 - 당신의 이나 마음, 의 각각의 모든 부분들이 - 당신을 절대적으로 사랑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사랑하기도 하고 하지 않기도 하지만, 당신의 모든 부분들은 당신을 (언제나) 사랑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다른 부분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바깥으로 떨어져 나왔습니다. 일들이 행해져온 방식들로 인해서 그것들은 여러분과 관계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한 여러분 존재의 다른 부분들은 옛날과는 다르게 - 그리고 그들이 그러하고 싶은 것과는 다르게 - 여러분과 관계하고 있지 않지요. 하지만 그것들은 여러분에 대한 존중속에서 여러분과 관계를 맺고 싶어합니다.


여기에 일들을 더 어렵게 만들고 있는 것은, 여러분이 더 이상 자신을 신뢰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진정한 여러분 자신의, 자신의 그러한 부분들의 은총으로부터 떨어져나왔으며, 그리고 그 때문에 몸이나 마음 안에서, 그리고 명백히 영 안에서 일어나는 많은 커뮤니케이션 닫혀져버렸던 겁니다. 여러분은 자신에 대한 신뢰로부터 떨어져나왔으며, 그래서 자신을 왜소한 존재속으로 고립시켰습니다. 왜소한 존재로 말이죠. 여러분은 진정한 자기자신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물론 첫째가는 손실명백히 여러분의 영입니다. 여러분의 영혼 말이죠....난 여러분이 때때로 이렇게 말하는 걸 듣습니다. "우린 일부러 잊어버렸습니다." 자, 자, 무슨 얘기를 하는 겁니까? 일부러 잊어버렸다구요? 여러분이 의도적으로 진정한 자기자신을 잊어먹길 원했다구요? 누가 여러분에게 그런 얘길 했습니까? 왜 그런 소릴 믿게 됐죠? 이게 정말로 묻고 싶은 질문입니다. 그게 아니예요, 아닙니다. 그건 헛소리입니다.


여러분은 자기자신과의 신뢰나 커뮤니케이션 바깥으로 떨어져 나왔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영과의 어떠한 연결갖지 않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그것이 여전히 거기에 있으며, 지금까지 언제나 거기에 있어왔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것과 커뮤니케이션하기를, 여러분 존재의 모든 부분과 커뮤니케이션하기를 멈춰왔던 것이죠. 여러분은 자신의 몸이나 마음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영에 대한 가장 희미한 기억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You don’t have the foggiest of your spirit. 여러분은 오랫동안 그걸 찾아왔으며, 그리고 그것은 어떤 점에서 재미있는 게임이었습니다. "자, 영을 찾으러 갑시다!" 어디에서 찾는다는 거죠? 그건 여러분 자신입니다. 그러면 묻습니다. "내 자신이 영이라구요? (이렇게 볼품없는) 내가요?" 절대적으로 여러분이입니다. 단지 자신에 대한 신뢰부족으로, 진정한 자신과의 커뮤니케이션으로부터 떨어져 나와 있는 영이지만 말이죠.


자, 자신의 배의 선장으로서 여러분이 여기에 있으며, 그 모든 것들을 가지고......그런데 난 지금 단지 (여기에 앉아계신) 여러분에게만 말하는 게 아니랍니다, 음, 난 나중에 이걸 읽게 될 다른 분들에게도 얘기하는 겁니다. (청중웃음, 아다무스는 껄껄~) 여러분은 진정한 자신과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밖으로 나와있는, 자신의 배의 선장입니다. 그런데 신이나 영성에 관한 여러 기이한 아이디어들이 있는데, 그것들은 오랜 과거 생애들에 걸쳐서 품어온 신에 관한 관념들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과 함께 일해가면서 여러분이 극복해내야 할 가장 어려운 일들 가운데 일부입니다.


난 오늘 (초반부 모임에서) 로마에 관한 얘기를 들었습니다. 경이로운 장소인데, 난 그곳에 가길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곳엔 교회적 배경으로 인해 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아주 많은 해묵은 관념들, 조건 붙이기들이 있습니다. 전혀 진실이 아닌데도 많은 인간들이 그걸 깨닫지도 못한 채 살아갑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러한 부분과의 연결에서 벗어나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신에 관한 나의 정의는, 사실상....그것은 단수적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어느 하늘에서 크게 화내고 있는, 턱수염을 기른 어떤 백인 노인이 아닙니다. 그건 다른 누군가가 지어낸 신이지만, 아마 그것은 여러분의 신도 아닐 겁니다.


만약 말이죠, 신이 과거의 그 모든 잠재성들의 축적이라면 - 과거에 일어났던 모든 일과 (비록 선택하지는 않았지만) 있음직했었던 모든 일의 축적이라면 - 어떨까요? 신이 과거의 그 모든 잠재성들뿐만 아니라 미래의 그 모든 잠재성들 및 (설령 미래에 선택하지는 않을지라도 있을 수 있는) 가능성들을 모두 쌓아둔 그런 것이라고 말한다면 어떨까요? 만약 신이 이 순간을 제외한 모든 것이라고 말한다면 어떨까요? What if God is everything except this moment?


(잠시멈춤)


그러한 잠재성들이 - 과거에 체험했거나 비록 체험하진 않았지만 그럴 수 있었던 모든 일들과, 그리고 앞으로 체험하게 될 일들 및 비록 선택하지 않을지라도 있을 수 있는 그 모든 것들을 포함한 그 모든 잠재성들이 - 신이라면요? 그리고 바로 여러분 자신이 이 현재 순간에 그 모든 에너지들을 끌어당기고 있는 신이라면 - 이 순간에 그것들을 이 현실속으로, 여러분 자신에게로 데려오고 있는 신이라고 말한다면 - 어떨 것 같습니까? 이것은 앞으로 몇일 동안 여러분이 잠들려할 때 곰곰이 생각해볼 만한 아이디어일 겁니다.


어찌됐건 샴브라여, 여러분은 다시 자신과의 신뢰속으로 돌아가는 지점에 와 있습니다. 여러분의 모든 부분이 - 몸, 마음, 영, 여러분의 측면들, 내면의 신, 여러분의 신성, 체험했든 안했든 과거의 그 모든 잠재성들, 그리고 앞으로 체험하거나 하지 않을 그 모든 잠재성들이 - 진실로 여러분에게 봉사하길 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지요.


자, 여러분은 바로 지금 이렇게 말하는 지점에 이르렀습니다. "난 내 자신을 신뢰해야만 해. 난 절대적으로 놓아버려야겠어." 절대적으로 놓아버리세요. 또 다른 존재나 여러분의 파코우와, 또는 파트너에게로 놓아버리는게 아닙니다. 여러분이 알지도 못하는 어떤 신에게 놓아버리는 것도 아닙니다. 그런 신에게 어떻게 놓아버릴 수 있겠습니까? 자, 여러분은 놓아버립니다. 그러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놓아버릴 때 무슨 일이 일어나죠?

SHAUMBRA (여성): 무서워져요.
ADAMUS: 다시 말씀해주시겠습니까?
SHAUMBRA (female): 처음엔 두려움을 느낀다구요.
ADAMUS: 무서워진다구요? 정말로 그렇습니다. 실상 그것은 여러분이 이제껏 경험해온 일들 중 가장 두려운 일일 겁니다. 무서울 겁니다. 그건 여러분을 뒤집어 놓을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모든 의식을 두려움으로 떨게 하고 뒤흔들 겁니다. 여러분이 정렬되지 않는 어떤 걸 갖게 될 때 그것이 얼마나 떨고 흔들리기 시작하는지 아시지요? 때때로 자동차에서의 정렬도 그러한데, 예를들어, 속도를 올려 일정한 지점에 이르면, 차가 떨리고 흔들립니다. 그럼 어떻게 하죠? 속도를 줄이지요. 여기서 여러분이 무얼 해야 할까요?


SHAUMBRA: 호흡하고 속도를 높입니다.
ADAMUS: 호흡하고 속도를 높인다구요? (그래서) 난 이 그룹이 마음에 듭니다! (청중웃음) 난 이 그룹을 사랑하죠.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깊게 호흡하고서 놓아버리는데, 실상 놓아버리기가 속도를 늘리는 거거든요. 브레이크를 밟는 것은 속도를 늦추는 것이고, 제한이며, 흐름을 중단시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러지 않고 놓아버립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삶이 변화할까요? 삶이 바뀌게 될까요? 절대로 그렇습니다. 절대적으로 그것은 바뀔 겁니다. (누군가를 바라보며) 당신은 그래도 괜찮겠습니까? 아니면 변화가 어떠해야한다고 정의내리려 하시겠습니까?


SHAUMBRA: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ADAMUS: 그래요? 당신은 정의내리려 들 거예요. (청중웃음) 틀림없이 당신은 변화를 정의해내려 들 겁니다. 하지만 그래도 괜찮습니다. 당신의 인간적 부분이 기대하거나 바라는 방식대로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임을 알고서 그렇게 하는 한 괜찮지요. 앞으로 우리가 가질 세션들 중 하나에서 우리는

여러분의 인간 자아의 창조영혼 자아의 창조 사이의 차이에 관해서, 그리고

왜 적어도 짧은 기간 동안엔 그 둘 사이에 명백한 모순이 존재하는지에 관해 얘기하겠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놓아버립니다. 이것은 에너지 101입니다. This is Energy 101.

우리는 전에 그것에 대해 말해왔으며, 그리고 여러분은 생각해왔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생각만 해왔다는 겁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근사하게 말할 수 있지만, 여러분은 그걸 충분히 살아오진 않았습니다. 난 여러분 중에 커다란, 커다란 전진을 이뤄낸 분들이 있다는 걸 알지만, 이제 우리는 그걸 살아가게 될 겁니다. 자신을 절대적으로 신뢰하는 그러한 자리에서 말이죠.


그것은 여러분의 이슈들을 불러올 것입니다. 여러분이 해온 그 모든 실수들, 몸이 균형에서 벗어났었던 그 모든 과거사들, 스스로 창피하다 느꼈던 그 모든 일들, 안좋았던 삶과 낮은 골짜기에서 겪었던 나쁜 일들을 비롯해 그 모든 것들을 표면으로 불러낼 겁니다. 여러분은 그 모든 실수들을 저질러온 여러분 자신을 어떻게 신뢰할 수 있겠습니까? 아! 실수를 정의해보세요. 실수를 정의해보세요!


그렇기에 난 여러분이 항상적으로 자기신뢰속으로 되돌아가기를 격려해갈 것입니다. 통제하란 얘기가 아닙니다. 배의 선장은 자신의 배를 통제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운명의 선장으로서 여러분은 통제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꿈꾸는 자, 창조자, 상상가로 남아 있을 것이며, 그래서 여러분은 (세부적인 것들을 직접 다루는 대신에) 나머지 모든 부분들이 여러분의 비전을 지원할 일들을 하게끔 허락할 겁니다. 그것은 많은 구조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가슴을 필요로 하며, 느낌을 필요로 합니다. 그것은 삶속에 얼마간의 여유 자금을 갖게 할 패턴들을 창조해내는 방법을 바라볼 두뇌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훨씬 더 쉬운 방식으로 - 훨씬 훨신 훨씬 더 쉽게 - 구현해내면서 열정속에서 살아가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자, 함게 깊게 호흡해봅시다.


(잠시멈춤)


사실들 Facts


 이것은 우리가 나아가게 될 다음 단계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여러분의 신뢰를 요구하게 될 것인데요, 그 때문에 내가 방금 신뢰에 관해 말했던 겁니다. 또한 여러분이 간차원적이 되어 어떤 것도 더 이상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선 자신의 파코우와와 연결될 필요가 있을 겁니다. 어떠한 것도 더 이상 사실이 아닙니다.

인간성은 사실에 초점을 맞추길 좋아하며, 사실 안에 묶어두길 좋아합니다. 그것은 말합니다. "이것이 일들이 어떠하다는 방식입니다. This is the way it is." 마음은 그걸 좋아합니다. 실제로, 여러분이나 여러분 존재의 다른 부분은 그런 걸 좋아합니다.

사실! 사실이란 것은 여러분이 명확함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주지만, 실상 그것은 여러분에게 제한들을 줍니다. 여러분이 말하죠. "내일도 태양이 뜬다는 것, 이런 게 사실이야!" 어쩌면 그러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낡은 에너지에서 새 에너지 나아가는 가장 전환들 중 하나사실이었던 것이 더 이상 그러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What was fact is no longer. 이 점은 여러분이 자신을 신뢰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스스로 자신의 에너지를 운용해가지 않는다면 - 파코우와처럼 단순한 어떤 것에 연결되는 방법과 같은 에너지 운용 말이죠 - 다루기 어려울 겁니다. 음, 그것은 단지 여러분 자신의 상상속에서 나오는 - 또는 리얼한 - 동물 측면입니다.

사실이 문밖으로 퇴장해가며, 그리고 여러분은 반복하고 또 반복해서 그것을 접하게 될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도전시키게 될 것이며, 여러분은 이렇게 말할 겁니다. "하지만 마루 바닥이 목재라는 건 사실이라니까!" 그런가요? 그것의 일부는 진실입니다. 그 어떠한 것도 부분적으로는 맞습니다. 설령 그것이 몽땅 거짓말이라 하더라도 말이죠. 그러면 마음이 말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하지만.." 아, 이럴 땐 깊게 호흡하기에 좋은 시간일 겁니다.


마음은 패턴들과 구조들, 그리고 일정한 신념 체계들속으로 프로그램되어져 왔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마음의 발전에 관한 그러한 모델 및 그 배후에 놓인 강도와 신념을 취해서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영혼에게 적용시켜볼 수 있다면, 그것은 굉장할 겁니다. 여러분이 이렇게 얘기하는 - 어떤 시점에 이르면 난 내 자신을 이 아주 강렬한 신념 체계를 넘어 확장해가도록 허락하겠어! - 과정속으로 뭔가를 심어놓는 한 말이죠. 마음은 아주 강렬하고 아주 리얼한 신념 시스템입니다. 재주가 넘치죠. 마음은 아주 영리해서 그것은 자신의 눈부신 측면을 창조해고는 그것을 믿고 그것에 의지하며 오직 자신만을 알고 나머지 모든 것엔 실제로 문을 닫아버립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마음이라는 놀라운 도구를 창조해내면서 그 안에서 자신을 풀어놓게 될 어떤 작은 장치를, 작은 방아쇠를 창조해두었을 거라곤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여러분이 그런 장치를 마련해놓았을 거라곤 생각지 않으세요?


여러분은 그렇게 해 놓았습니다. 그런 장치를 마련해 두었죠. 그 안에 방아쇠가 있습니다. 말하자면, 마음 자신의 패턴속에 거기에서 마음을 풀어놓게 되는 작은 버튼이, 메카니즘이 있다는 겁니다. 자, 그게 뭘까요? 여러분은 자신이 마음을 넘어 폭발해가는 걸 가능케하는 그러한 장치를 만들어둘 정도로 충분히 지혜로웠지요. 여기선 난 폭발한다고 말했는데, 실상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성 안에, 마음속에 묶여버린 너무도 많은 에너지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이 열게 될 때 그것이 폭발하게 될 겁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그러한 방출 장치를 창조해낼 정도로 똑똑한 것과 마찬가지로, 마음도 정말로 영리한데요,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걸 창조해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마음이 이렇게 말한다는 거죠. "그 버튼을 절대로 누르지 마!" (청중웃음)


그래서 우리는 여기서 일어나는 어떤 흥미로운 함정(catch-22)을 접합니다. 여러분은 그게 거기에 있다는 걸 알고 느낍니다. 여러분은 신념 시스템에서, (딱딱해진) 구조에서 해방시켜줄 장치가 거기에 있다는 걸 알지요. 하지만 여러분은 그 문 앞에 보초를 세워두고는 보초에게 여러분이 말하는 어떠한 헛소리도 - 그게 무슨 얘기이든 - 믿지 말라고 명령해두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그 문 앞에 나타나 보초에게 - 보초들, 그걸 지키는 모든 군대에게 이렇게 말해도 - "헤이, 오, 나야, 지금은 안으로 들어갈 시간이야! - 그들은 여러분의 말을 믿지 않을 겁니다.


그것은 눈부신 게임이지만, 여기서 누가 신일까요? 보초들인가요? 아니죠...보초들이 신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신이죠. 여러분은 신입니다. 여러분은 창조주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현실을 선택할 수 있는 존재들입니다. 여러분은 바라는 어떤 것이라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단순히 호흡하고 자신을 신뢰하는 것에 의해서 기존의 어떠한 프로그래밍도, 어떠한 녹음 테이프도, 어떠한 신념 시스템이나 조건화도 무효화시킬 수 있습니다. 여기서 호흡하는 건 쉽습니다. 하지만 자신을 신뢰한다는 것은 아주 어렵습니다. 아주 아주 어렵지요. 또는 어렵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새 에너지 속으로 계속해 모험해들어갈 때, 거기엔 여러분 모두를 위한 엄청난 지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과정에서 여러분은 사실이란 더 이상 사실이 아니라는 점을 여러분이 물리학이나 과학, 의학, 건축학이나 공학, 그리고 텔레비전 세트 등을 비롯해 어떤 것이든 그것들에 대해 배우거나 들었던 모든 것들이 더 이상 맞는 얘기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게 무엇이든 여러분은 단지 그것의 하나의 측면 또는 한 가지 잠재성만을 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실상 거기엔 훨씬 더 많은 게 잇습니다. 훨씬 더 많은 게 있죠.


이 셔츠가 여러분에겐 청색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진실로 다른 차원들안의 존재들은 - 다른 영역들 안에서 이걸 바라보는 눈들은 - 이것을 완전히 다른 걸로 본답니다. 그들은 인간의 물리적 차원에서 정의된 색깔을 보지 못하거나, 아니면 그들이 어디에 있고 무엇을 하느냐에 따라 이 청색을 짙은 노란 색이나 어쩌면 녹색으로 보게 될 겁니다. 다른 차원들 안의 그들은 색깔을 보지 못합니다 - 여러분처럼 그걸 보지 못하죠 - 그렇다면 이 셔츠가 청색이란 게 맞는 말일까요? 천사에게 물어보세요. 그러면 여러분에게 말할 겁니다. "전혀 아닌데요!" 그건 아마 오렌지색으로 보일 겁니다. 어쩌면 그럴지도 모르죠. 게다가 그들이 (물리적인 것을) 본다는 건 어려운 일인데, 왜냐하면 그들은 에너지 패턴을 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물리적 현실을 보지 못합니다.


난 콜드레가 눈을 뜨는 걸 허락해줬기에 물리적 성질을 보게 된 천사와 비슷합니다. 그래서 이제 난 이 이 아름다운 얼굴들을 보고 있지만, 여전히 여러분의 에너지도 볼 수 있답니다.


자, 모든 사실들이 슬그머니 사라져버리기 시작할 겁니다. 지성이 녹아 사라지기 시작할 것이며, 그래서 여러분은 때때로 가망 없고 바보같다고 느끼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약속들을 놓치게 될 겁니다. (청중웃음) 여러분은 이름들을 잊어먹게 될 겁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이렇게 말하게 - 여러분은 잠시동안 그 말을 믿게 될 텐데요 -겁니다, 여러분이 늙어간다거나 여러분이 그 일부가 되어온 이러한 컬트 집단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말이죠. 그러면 일시적으로 여러분은 그 말을 믿게 될 것이며, 특히 늙어간다는 말을 믿게 될 겁니다. 하지만 실상 여러분은 그런 게 아닙니다. 그러니 그걸 막기 위해 한 다발의 약 뭉치나 비타민 같은 것들을 사러 달려나가지 마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단지 허락해주기만 한다면 그 모든 걸 다루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저 허락하기만 한다면 말이죠.


모든 사실들이 바뀌기 시작할 것이며,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주 갈피를 잡을 수 없는 것처럼 다가설 겁니다. 모든 게 살며시 사라져버리기 시작할 겁니다. 사실들이 바뀌어가기 시작할 것이며,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 주변의 세상이 반드시 진실인 것만은 아닌 사실들에 기초해 세워졌다는 걸 깨닫게 될 겁니다. 그것이 이색적이고 유혹적으로 보일지라도, 그것은 때때로 아주 겁나는 일인데요, 왜냐하면 여러분이 알고 있는 세상이 용해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자리에 (새롭게) 등장하게 될 것은.. 우리가 나중에 말할 텐데요...여러분이 단지 무(넛씽)속으로 사라져버리지 않을 만큼 여러분은 충분히 재치있습니다. 비록 짧은 기간 동안 그것이 넛씽처럼 보인다할지라도 여러분은 너무도 새로운 뭔가를 창조해내고 있는 중입니다.


사실들이 문밖으로 빠져나갑니다. 사실들이 문밖으로 사라져가지요. 모든 이들이 그토록 받아들였던 뉴턴의 법칙도 사라지는데, 그건 아마도 적절할 겁니다. 뉴턴은 그것이 - 그 모든 인과나 중력에 관한 것, 그리고 그의 다른 모든 이론들이 - 일시적인 조건임을 얘기했었습니다. 뉴턴이 말했죠. "이것은 우리가 함께 선택해 살아가기로 한 단지 하나의 잠재성에 지나지 않아요!" 그것이 이제 문밖으로 퇴장하기 시작합니다.


최근에 약간 멍한 느낌을 갖지 않으셨나요? 여러분은 최근에 여러분 자신에게서 분리됐다기보다는 다른 것들로부터 자신이 약간 분리됐다고 느끼지 않으셨습니까? 왜냐하면 사실이 바뀔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뉴스에서 사실들에 관해 읽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사실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제한된 신념 시스템들입니다. 진실로, 진실로 말이죠. 여러분은 책속에서 사실들에 대해 읽고는 그것들이 인 것처럼 최면적으로 그걸 흡수해들입니다. "그건 사실이야. 바로 거기 책속에 그렇게 쓰여있거든." 난 완전히 사실이 아닌 것들을 쓴 책들을 읽어봤지만, 그렇다고 그게 책들이 진실하지 않는 것으로 되진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다른 관점일 뿐이며, 그리고 관점들이 이제 바뀌게 될 겁니다.


자, 깊게 호흡합시다. 자기신뢰와 여러분의 파코우와가 사실들은 더 이상 사실들이 아니라는 사실에 여러분이 적응하는 것을 도울 겁니다. (청중웃음)

 


신뢰 Trust

다음 얘기는...우리는, 비록 시간이 비사실이라 할지라도, 여러분의 이곳에서의 시간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시간은 어떤 지점까지는 여러분에게 봉사합니다. 어떤 시점까지는 말이죠. 그것은 일들이 계속 안정되게끔 돕지만, 여러분은 진실로 시간 여행자들입니다. 실제로 여러분은 바로 지금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지금 그리하고 있지요. 그러한 소통 시스템이 닫혀졌기에 여러분은 자신이 단지 이곳에만 있다고 생각할 뿐입니다. 여러분은 앞뒤로 여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분의 몸속으로 들어가게 될 파코우와도 마찬가지로 밖으로 나가 시간 여행을 합니다. 그건 놀라운 일입니다. 때때로 시간 여행은, 내가 보기에 몇 가지 경우를 제외하곤, 어떠한 인간 체험보다도 더 재밌습니다. 하지만 시간 여행은...오, 우리는 앞으로의 강좌들 중의 하나에서 그걸 다룰 것이지만, 지금은 오늘의 논의를 계속해가고 싶군요.


자, 깊게 호흡하면서 여러분이 모든 측면에서 - 모든 방식으로 - 여러분 자신을 신뢰할 수 있다는 걸 이해하세요. 여러분은 "나 또한 신"이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언제쯤이나 그걸 실제로 살아가실 겁니까? 나 또한 신이라는 말은 모든 걸 신뢰한다는 의미입니다. “I am God also” means trusting in everything. 인간적 측면이 일들에 대한 일정한 기대들을 가지고 있는데, 실상 일들이 늘 그런 기대에 따라 진행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일들은 정말로 잘 풀려가고 있습니다. 바로 그것이 신뢰입니다. 그게 신뢰이지요. But they do work out. They do. That’s trust. That’s trust.


흥미로운 점은, 만약 여러분이 자신을 신뢰하지 않을 때, 거기엔 뭐가 있을까요?

생애들에 걸쳐서 자신을 의심하고, 자신을 제외한 다른 이들을 신뢰하게 된다면?

 여러분이 자신을 신뢰하지 않으면, 난 여러분이 존재하지 않는 거라고 주장하겠습니다.

 (그럴 때) 여러분은 실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You really don’t exist.

여러분은 자신을 제외한 다른 모든 것에 여러분의 에너지를 두기에 여러분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죽는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여러분이 단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죠.




미래와 운명 The Future and Destiny

이제, 오늘의 여정속으로 함께 나아갑시다. 지난 세션에서, 우리는 과거로 들어가 문들을 열었습니다. 우리는 과거의 문들을 열었으며, 그래서 때때로 여러분은 에너지의 큰 변화를, 번개들이나 그밖의 여러 가지를 기대했습니다. 때때로 변화들은 그토록 아름다웠으며, 그리고 얼핏 여러분 현재의 소통 시스템의 범위에서 벗어나있는 미묘한 수준들인 것럼 보였기야, 여러분은 진행되는 일의 실상을 깨닫지 못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 달에 여러분이 문들을 열어 과거의 잠재성들이 이 지금 순간 속으로 여러분을 방문하러 오도록 허락했는데, 난 여러분이 그러한 잠재성들을 허락함으로써 신적 자아의 절반이 현실속으로 들어오는 걸 허락했다고 주장하겠습니다.

여러분은 과거에 어던 일들을 경험했는데요, 예를들어, 직장에서 해고되는 일 말입니다. 그건 좋은 일입니다. 토바야스가 그렇게 말했지만, 난 다시 한번 그걸 확인해드립니다. 머지않아, 사랑하는 이들이여, 여러분은 그 무겁고 노예적인 대중 의식의 격자 밖으로 나와야만 할 겁니다. 난 공공연히 그걸 노예적인 의식 격자라고 말하겠습니다. 그것은 현대의 노예제도입니다. 제발, 제발, 그들은 여러분이 자유롭다고 말하지만, 여러분은 실상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압니다. 그들은 말하죠. "오, 당신은 원하는 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딱 한번만 그 말 그대로 해보세요. (그러면) 여러분이 자유롭지 않다는 걸 알 겁니다. 그것은 노예제도이며,

그리고 우린 또한 그걸 가지고 놀게 될 겁니다. 우린 그걸 극복해가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결국엔 자기자신을 위해 일하거나 적어도 자신이 정말로 사랑하는 일을 하게 될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 노예적인 일과 싸이클 속에 있다면....난 그게 오늘날까지도 지구에 존재하고 있다는 게 믿기지 않으며,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더 악화되어질 것입니다. 다른 누군가나 사장, 또는 수표 등을 위해서 시간제로 일하는 그러한 노예화 시스템은....여러분은 앉아 말합니다. "친애하는 주 하나님이시여, 만약 당신이 작은 칸막이 방안에 앉아 일해 보셨다면, 월요일에 쇠망치를 가지고 들어가 그걸 부숴버리세요." 그리곤 똑똑한 변호사를 데리고 법정에 가 말합니다. "인간을 그 작은 칸막이 방에 집어넣는 건 비인도적인 처사입니다." 그리곤 많은 돈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할 것이며, 그러면 아마 여러분이 승소할 겁니다. 그렇게 소송을 제기하거나 아니면 그런 시스템속에서 살아가든지 해야 할 겁니다. 하지만 그 두 가지 모두 옳지 않습니다. 모두 잘못이지요. It’s all wrong.


그래서 우리는 과거로 들어갔습니다. 우리는 잠재성들을 열었습니다. 그것들은 결코 실현되지는 않았었지만 여전히 거기에 존재합니다. 그것들의 에너지가, 그것들의 잠재성이 여전히 거기에 있으며, 그것들의 사랑이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한번도 소통해보지 않았던 측면으로서, 이제 우리가 그걸 안으로 데려옵니다.


오늘은, 미래속으로...미래속으로 들어갑시다. 우리가 나아가기 전에 그것은 흥미로운 질문을 제기합니다. 미래는 운명처럼 결정되어져 있을까요? 아닙니다.

하지만 지구 인류를 살펴보면, 그들 중 약 99.7 %가 절대적으로 정해진 길을 따라갑니다. 그들은 그걸 허락하고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이 우리의 관점에서 본다면, 그들은 운명의 패턴을 따르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을 겁니다.


여기서 운명이라는 것은 어떤 점에서 스스로 운명지우는 것인데, 왜냐하면 어떤 점에서 그들이 그걸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나 자신의 측면들이 그들의 삶을 좌우하도록 허락했습니다. 그들은 포기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삶을 스스로 이끌어가길 그만두었습니다. 그렇기에 그들은 운명지워졌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카르마적 패턴을 따르며, 그것이 일어나도록 허락했습니다. 그들은 설령 카르마라는 단어를 사용하진 않을지라도 이렇게 말합니다. "이건 내 카르마야!"


그들은 영혼의 선형적 진보를 믿으며, 그걸 다릅니다. 어리석게도 그들은 (운명의) 결혼식 제단을 향해서 가는데, 마치 자신이 그리해야만 하는 것처럼, 마치 신이 그렇게 하게 한 것처럼, 마치 자신에겐 다른 선택이 없는 것처럼 그리합니다. 그들은 또한 아주 아주 두텁고 아주 아주 무거운 대중 의식의 운명을 믿습니다. 그러한 대중의식의 매트릭스에서 빠져 나오기란 어렵기도 하지만, 어렵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선택을 하는 것처럼 쉬울 수 있으며, 그러면 삶이 바뀌게 될 겁니다. 대다수의 인간들은 진실로 그러하길 원치 않습니다.

여기서 난 비판하는 게 아니며, 단순히 관찰한 것을 말씀드리는 겁니다. 여러분은 거기서 빠져나오길 좋아하세요? 난 판단하는 게 아닙니다, 난 단지 관찰할 뿐입니다. (청중웃음, 아다무스 껄껄~)


그래서 그들은 운명에 틀지워진 삶을 살아가며, 또한 그들은 아주 강력한 신념 체계들을, 특히 종교적, 영적 신념 체계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운명을 만들어냅니다. 그들은 천국과 지옥에 이르는 두 가지 방향의 길이 있다고 믿는데, 그런 게 운명입니다. 그것은 두 가지 선택으로 된 운명인 것이며, 그들은 자신에게 그 외의 다른 선택은 주지 않습니다.


대다수의 인간들은 정말로 운명을 따라 살아가며, 실제로 대다수의 그들이 운명을 믿습니다.

그들은 자신에게 일어날 일들을 말해주면서

그들의 운명을 좌우하고 있는 완전히 엉터리인 신의 존재믿습니다.

그래서...아시겠지만, 때때로 마음이 제한되어 있듯이..그들은 고민해보지도 않습니다.

잠시 멈춰 이렇게 생각해보는 것에 아주 강력한 마음이 필요하진 않습니다.

"음, 영이 도대체 뭘 신경쓰는거지? 영이 나로하여금 그 모든 것들을 하게 하는거지?

도대체 누구에게 나 자신을 증명해야 하는 거지? 도대체 무엇에게?"

논리가 바뀌고 있는 것만큼이나 그것은 논리적이지 않습니다. 그건 전혀 사리에 맞지 않지요.

하지만 프로그래밍이나 최면, 혹은 (신념의) 층들은 너무도 강력해서,

그렇지않았다면 총명했을 인간들을 멍청한, 아주 어리섞은 이들로 만들어버립니다.


자...대다수의 인간들은 운명의 손에 이끌려 살아가지만, 실상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그럴 필요가 없지요. 그들은 물 밖으로 나온 물고기와 같습니다. 오, 여러분은 정해진 운명 없이 살아간다는 게 어떤 것인지를 압니다. 여러분은 과거에 이렇게 말하는 체험을 겪어봤습니다. "당신의 가이드들은 떠나 버렸습니다. 더 이상 어떠한 규칙도 없습니다. 당신의 계약은 완료되었습니다." 그런 삶은 운명이 아니지요? 그것은 잠시 동안은 재미있었지만, 해묵고 지루한 것이 되지 않았었나요? 그건 스스로 부과한 운명입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운명같은 건 정말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운명의 지붕 아래서 살아오고 있었다면, 그건 얼마동안은 약간 편안할 겁니다. 아무런 운명 같은 게 없을 때, 얼마 뒤엔 삶은 쉬워지며, 그리고 여러분은 자신이 발가벗겨지고 노출되었다고, 그래서 상처입기 쉬운 상태로, 아주 상처입기 쉬운 상태가 되었다고 느낄 겁니다. 하지만 운명은 전혀 존재하지 않습니다. 진실로 그런 건 존재하지 않지요.


자, 그렇다면 미래엔 무엇이 있을까요? 우리는 잠시 뒤에 그 속으로 여행해가게 될 겁니다. 우리는 실제로, 미래속으로 정말 여행해가게 될 겁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러지도 않을 겁니다! (청중웃음) 어떤 것도 더 이상 사실이 아니니까요. 모든 게 아주 유동적이게 됩니다. 아주 아주 유동적으로 되는데, 이것은 좋은 일입니다.




미래의 잠재성들 Potentials

자, 미래엔 무엇이 있을까요? (청중, 에너지...잠재성이라고 답변) 잠재성들이라구요? 절대적로 그렇습니다. 잠재성들이 있지요. 정말로 말이죠.


여러분 한 분 한 분 앞에는 사실상 꽤 제한된 양의 잠재성들의 장이 놓여 있습니다. 그러한 잠재성들의 장은 이전에 있었던 것들에 의해서 창조 또는 야기된 것입니다. 여기에서 어떤 행위가 있을 때마다, 그것은 저기 어딘가에 잠재성을 창조해냅니다. 여러분이 오늘 경험한 모든 것은 여러분의 미래속으로 잠재성의 새로운 거품을 창조해내게 될 겁니다. 그리고 그것이 일들이 그리되게끔 되어 있는 방식입니다.


잠재성들이 여러분이 내릴 수 있는 일련의 선택을 가능케하며, 그러면 여러분은 선택한 잠재성에 따른 삶을 겪어나갑니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여러분은 자신에게 반드시 최상인 것을 선택하는 게 아니라 가장 강력한 영향을 미치게 될 잠재성을 선택하게 될 겁니다. 가장 유혹적인 걸 선택한다는 것인데, 그런 것들을 여러분이 고르게 될 겁니다. 그러한 것들에는 종종 논리가 결여되어 있으며, 여러분의 다른 차원들 안에서 작용합니다. 그것들은 아주 아주 유혹적이며, 그래서 여러분으로 하여금 그게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하게 할 겁니다. 그건 단지 유혹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언제나 자신이 정말 바라는 걸 선택하지만은 않습니다. 난 이게 모순처럼 들린다는 걸 알지만, 여러분이 늘 진실로 원하는 걸 선택하는 것만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유혹하는 걸 선택합니다. 그리곤 이렇게 말합니다. "음, 그게 내가 원하는 게 아니라구요?" 네, 그렇습니다, 그것은 왜곡되고 뒤틀린 하찮은 인간들이 하는 그런 겁니다. 하지만 지금 우리는 커다란 천사입니다. (청중웃음) 우린 그걸 극복해가고 있는 중입니다. (리다가 우스운 얼굴을 하자 아다무스가 껄껄거리며 언급한다.) 당신이 이러한 내용을 창조하길 도왔으니, 그런 얼굴로 날 쳐다보지 마세요. (더 많은 웃음) 우리는 모든 주마다 그것에 대해 일해오고 있었습니다, 그래서....난 내 방식으로 내가 그들의 편안한 구역의 측면을 결코 빼앗아가진 않을 것임을 확실히하기 위해, 늘 (샤우드 전에) 미리 린다, 쿨드레와 함께 상의합니다.


LINDA: 가장자리의 오른쪽..Right to the edge.
ADAMUS: 가장자리 끝으로 밀어붙이지만, 결코 그 측면을 빼앗아버리진 않지요. (청중웃음)
자, 우린 잠시 후에 저기 미래속으로 들어가게 될 겁니다. 우린 잠재성들을 방문할 겁니다. 우린 그것들을 느껴볼 것이지만,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는 않을 겁니다. 우리는, 여러분 중에는 그러는 경향이 있는 분들이 있지만, 그걸 엑셀 표(Excel spreadsheet)위에 그려넣진 않을 겁니다. 우리는 잠재성들의 에너지를 느껴보게 될 겁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여러분이 느껴본 잠재성들은, 여러분이 자신의 미래에 있을 걸로 알아차리고 있는 잠재성들은, 과거에 의해서, 그 대부분이, 과거 체험들에 의해 창조되어졌던 것들입니다. 그러한 잠재성들에는 폭넓은 다양한 선택들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달리 말해서, 여러분은 그러한 잠재성들의 선택들로 제한되어져 있지 않지만, 그것들의 역학은 낡은 에너지였으며, 과거에 기초해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때때로 여러분이 자신이 정체된 것처럼 느낍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다른 누군가의 운명의 주문에 - 그게 여러분의 측면들이나 영혼의 주문이든, 또는 다른 누군가의 것이든 - 좌우되고 있다고 느낍니다. 여러분은 좌절감을 느끼는데, 왜냐하면 그게 모두 과거에 기초해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바로 지금 이 순간에 여러분은 그것들을 넘어서 볼 수 있는데, 거기엔 다른 것들도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단지 그것들을 보아오지 못했을 뿐입니다. 소통 네크워크가 그것들을 (여러분에게로) 데려오지 않았던 것이죠. 여러분 과거에 영향받지 않은 잠재성들이 거기에 있습니다.


깊게 호흡하고서 그것에 대해 생각하진 마시고 깊게 숙고해 보세요. 그걸 느껴보세요. 여러분이 이제껏 알아온 잠재성들은 단지 여러분의 과거나 여러분 측면들의 과거에 기초해있었을 뿐입니다.

우리가 (오늘) 열게 될 잠재성들은 여러분의 과거와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카르마나 10분전의 여러분, 또는 한 생애전의 여러분과는 아무런 연관이 없습니다. 그것들은 신선합니다. 그것들은 처음엔 여러분 자신처럼 느껴지지 않을텐데요, 왜냐하면 그것들은 여러분 인간성의 에센스를 그 안에 담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들 안에는 여러분이 과거에 그러했었던 존재들이나 여러분이 동일시해왔던 정체성들의 에센스가 담겨져 있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너무도 새로워서 여러분은 잠시 동안 자신이 뭔가 잘못하는 게 아닌가라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의아해합니다. "음, 내가 뭘 느껴야만 되지?" 여러분은 유혹을 느끼는데 익숙해있습니다. 여러분은 파워를 느끼는데 익숙하며, 서로 반대하는 에너지들을 느끼는데 익숙합니다. 이 새로운 잠재성들은 그러한 걸 아예 담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그 속에 여러분의 가장 깊은 에센스를, 결코 과거에 제한되거나 한계지워지지 않은 가장 심오한 정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샴브라여, 이것이 바로 새로운 에너지랍니다. 그러면 묻습니다. "그것들이 언제나 거기에 있어왔지 않았던가요?"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그것들은 동면 상태에 있어왔습니다. 그것들은 (지금까지) 수면중에 있어왔지요. 심지어 오늘 이전 까지만 해도, 만약 여러분이 그것들을 찾아 나섰다면, 여러분은 결코 그것들을 발견해내지 못했을 것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뭔가 다른 걸 찾았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속성들을 지닌 걸 찾았을 것이며, 그리고 여러분은 언제나 유혹에 의해 - 여러분 자신의 유혹 말이죠 - 다른 곳으로 끌려다녔습니다.




미래를 방문하기 Visiting the Future

(여기서 걸어다니던 아다무스가 의자에 앉아 눈을 감은 채 미래의 잠재성들 속으로 들어가는 연습을 진행해간다.) 자, 오늘 - 눈은 뜨던 감든 상관없습니다 - 깊게 호흡해봅시다..


(잠시 멈춤)


그리고 함께 미래속으로 여행해갑시다.

미래는 아직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 잠재성들이 거기에 있습니다.

미래는 아직 쓰여지지 않았습니다. 바로 이 때문에 심령가들이나 점장이들, 예언가들이 그 대부분의 시간동안 말한 것들이 빗나가는 이유입니다. 왜 그럴까요? 왜? 왜? 그것은 그들이 진실속으로 가기 전에 유혹당하기 때문입니다. 음, 유혹도 진실의 한 형태이지만, 그들은 샛길로 빠져 든 겁니다.


자, 이제 들어갑시다. 이 여행을 밟아봅시다. 우리가 지난달에 했던 것처럼 함께 복도를 걸어갑시다. 미래로 나아가는 이 아름다운 복도를 걸어나갑시다. 하지만 우리가 이 복도를 걸어나갈 때, 이 복도라는 사실이 용해되어 사라지는 걸 허락해봅시다. 복도 바닥도, 벽도, 문들도 사라지는 걸 허락해주세요.


그 곳을 걸어갈 때, 그것은 우리가 단지 빛이나 어둠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게 아닙니다. 우리들 자신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겁니다. 여러분 자신에게로 걸어 들어가세요. 거기에 있어온 그 모든 잠재성들 속으로, 과거에 의해 창조된 잠재성들 속으로 걸어갑시다. 그것들이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들을 통과해 걸읍시다.


우리가 걸어서 통과해가고 있는 이것은 다차원적인 홀로그램입니다. 그 안에는 모든 것이 담겨있으며, 또한 아무 것도 담겨있지 않습니다. 그 안에는 무(넛씽) 자체 뿐만 아니라, 있을 수 있는 모든 게 담겨있습니다. It contains all that can be, as well as nothing itself.


그렇게 걷다가 이제 심지어 걷는 것 마저도 놓아버리세요. 더 이상 걸을 필요도 없습니다. 단지 스스로 충만히 존재하는 자만이 있을 뿐입니다. The I Am That I Am is just there.


(잠시 멈춤)

이제 과거 사건들 속에서 창조되어진 명백한 잠재성들을 넘어 여러분의 충만한 자아의 - 진정한 자아 또는 신성한 자아 - 더 많은 걸 드러내주는 잠재성들 속으로 나아갑시다.


이 시점에 이르기까지 전혀 보이거나 알려지지 않았던, 그리고 느껴본적이 없었던 잠재성들이지만, 그것들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너무도 확연히 달라질 수 있는, 너무도 단순해질 수 있는 미래의 잠재성들이....

모든 신념들과 모든 논리, 모든 사실들을...녹여 사라지게 하는 잠재성들이...

딱딱해진 에너지 구조를 다시 여러분의 새로운 의식에게 - 과거에 기초하지 않은 의식으로서 그게 무엇이라 명명되든 - 봉사할 에너지로 풀어놓을 잠재성들이...여기에 있습니다.

우리가 그러한 잠재성속으로 걸어나갈 때 - 해묵은 격자와 낡은 신념 체계들넘어선 잠재성들 속으로 말이죠 - 거기엔 아무런 유혹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새 에너지 잠재성 안에는 유혹이 들어설 토대가 아예 없습니다.

거기엔 죽음 같은 것도 존재하지 않으며, 살아가야만 한다는 것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저 존재할 뿐입니다. It just is.


그러한 잠재성들은 어떠한 문제들나 이슈들을 해결하거나 고칠 필요가 없으며, 또한 어떤 것도 변화시킬 필요가 없는데, 왜냐하면 이 새로운 잠재성들 안에는 어떠한 해묵은 불균형도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완전히 새롭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 기쁨과 열정의 새로운 과일로서, 그것들이 바로 여기에 잇습니다.

우리가 바로 지금 하고 있는 일은 그것들을 뒤로 끌어당기려들면서 뭔가를 선택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연결을, 커뮤니케이션을 세팅해내고 있는 중입니다.


바로 지금 우리는 우리의 의식을 확장시켜내고 있습니다. 지금은 정신적 활동속으로 들어설 시간이 아니며, "난 내 삶이 이런 식으로 펼쳐지길 원해요!"라고 말하려 들 때가 아닙니다. 지금은 여러분 속으로 느껴 들어가 볼 시간이며, 제한되지 않고 불균형스럽지 않는 - 달리 말해서, 과거에서 기인하는 어떠한 균형이나 형태도 그것에 붙어있지 않은 잠재성들 말이죠 - 순수하고도 순수한 잠재성들 속으로 느껴 들어가 볼 시간입니다.


여기서 여러분은 그것들을 감지해내는(sense) 걸 제외하곤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냄새를 통해서 그것들을 감지해낼 수 있습니다. 느낌을 통해서도 그럴 수 있고, 심지어 듣기나 맛보기를 통해서 감지해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무엇보다도 더 중요한 것은 자신에 대한 신뢰속에서 그저 존재하는 것을 통해 감지해내는 것입니다.


(잠시 멈춤)


때때로 여러분의 파코우와와 함께, 또 어쩔 땐 오늘 한 것처럼, 여러분의 잠재성속으로 들어가는 작업을 해가세요. 이것은 인류나 모든 창조계를 위한 격자 또는 장이 아닙니다. 이것은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잠재성들인 것이며, 그것들이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바로 지금 이렇게 의식을 확장시키는 것에 의해, 우리는 여러분의 삶속으로

그러한 잠재성들을 풀어놓아주고 활성화시키며 열어가고 있습니다.

(잠시 멈춤)

가장 아름다운 방식으로 그리고 가장 흐르는 방식으로,

 그것들이 다시 현재속으로, 이 현실속으로, 여러분의 현존의 지점으로,

여러분이 선택을 내리는 지점속으로,

여러분의 창조를 현실화시키는 자리속으로 되돌아오기 시작합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이제) 이 공간 안에 있는 자신을 느껴보세요.


우리의 오늘 논의가 끝날 때 난 안드라에게 약간의 호흡을 진행해갈 것을 요청하며, 이걸 정말로 다시 정박시키기 위해 약간 경쾌한 음악을 연주해주시길 요청합니다.

우리가 이처럼 확장해갈 때, 우리는 이것에 필요한 여러분의 어떤 시스템들과 네트워크, 부분들을 열고 있습니다.


오늘 내가 떠나기 전에, 난 여러분께 파코우와와 함께 부디 계속 일해가기를 부탁드립니다.

그것은 어떻게 여러분의 에너지를 운용하고 관리해갈 것인지를 이해하는 길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이 그럴 거라고 생각하는 패턴속에서 행동할 필요가 없다는 걸 기억하세요.

그것은 바뀌며, 움직이며, 전환하고 달리 느껴집니다.

여러분의 파코우와가 어제 느꼈던 방식은 오늘의 느낌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변화합니다.


여러분이 사실의 이슈에 직면할 때, 그래서 사실이 바뀌는 것처럼 보여질 때는, 그것은 여러분 자신을 신뢰할 때입니다. 여러분을 다시 어떤 패턴이나 구조속으로 들어가게 하려는 여러분 존재의 한 부분이 - 그리고 그렇게 할 다른 많은 사람들이 나타날 겁니다 -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자신을 신뢰할 시간인 것인데, 왜냐하면 사실은 더 이상 유일한 현실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아주 다차원적으로 되어갑니다.

자, 확립된 사실의 편안함속으로, 잘 정의되어 있는 삶속으로 다시 뛰어들기란 아주 쉬운 일이 될 겁니다. 하지만 자신을 신뢰하세요. 이 새로운 영토속으로 모험해 들어갈 정도로 여러분 자신을 신뢰하십시오. 우리가 여기 지구에 들어와 있는 이유가 바로 그것입니다. 바로 이 때문에 내가 베일 저편의 내 파트너들과 동료들에게 말할 때 내가 그토록 자랑스러워하는 거랍니다. 이 그룹은 기꺼이 그걸 시도해보고, 기꺼이 새로운 영토속으로 들어가보려는 그룹입니다. This is a group that is willing to give it a try, is willing to go into new territory.


11월 11일, 최초의 전체 샴브라 그룹 실험 A Group Experience

내가 떠나기 전에 한 가지 더 말씀드립니다. 난 여러분 모두와 함께 작업해가고 싶습니다. 우리는 꿈꾸는 상태에서 작은 그룹으로, 때때로 더 큰 그룹으로, 강렬하게 작업해오고 있었지요. 꿈꾸는 상태는 리얼한 상태입니다. 여러분 중에는 최근에 그걸 체험한 분들도 있습니다. (꿈꾸다가) 깨어나보면 꿈이 침대보다 더 리얼하게 느껴졌던 체험 말이죠. 꿈이 이 현실보다 더 많은 생명을 가진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것은 때때로 약간 우울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이렇게 말하기 때문입니다. "난 다시 꿈꾸는 상태로 돌아가고 싶어!" 하지만 우리는 그 모든 것들을 하나로 데려오고 있습니다.


밤에 - 그런데 사실은 더 이상 사실이 아니라는 걸 기억하세요, 숫자들의 정렬로 인해서 11월 11일에 대한 어떤 중요하고 흥미로운 점들이 있습니다. 그게 말하는 것은 그렇게 정렬된 날에는 에너지가 숫자들나 수학을 통해서 숫자가 정렬되지 않은 날과는 다르게 움직인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숫자들은 더 이상 사실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모든 각각의 숫자에는 여러 복합적인 상대 짝들이 있다는 걸 아세요? 2는 단지 2가 아닙니다. 2는 그것의 위와 아래에 차원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리고 어떤 신비가들이나 고대인들은 그 점을 이해했습니다. 그렇기에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그들은 인간들이 2를 단지 2로만 정의해내는 걸 보고는 웃는답니다. (인간들이 정의한) 2는 단지 2의 일부분에 지나지 않습니다. 2에는 양수 2와 음수 2, 측면의 2(lateral two), 무한한 2(infinite two)와 한정된 2(limited two)가 있으며, 그리고 그것은 그 모든 잠재성들과 함께 여러 가지 2가 계속 나옵니다. 아시다시피, 어떠한 것도 여러분이 그러리라고 생각했던 그런 게 아닙니다. 더 많은 게 있어요. 훨씬 더 많은 게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만의 체험을 갖게 될 것이지만, 동시에 그룹 체험도 갖게 될 겁니다. 자, 여러분은 얼핏 한 개로 보여지는 꿈속에서 두 개의 꿈들을 꾸게 될 것이며, 그리고 사실상 2개보다 더 많은 꿈들을 꾸게 될 겁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걸 다루지는 맙시다. 여러분은 그러한 꿈속에서 개인적인 부분과 그룹 전체에 해당되는 부분을 갖게 될 겁니다.


부디 잊지 마시고 침대 옆에 필기도구를 - 종이와 펜, 연필이나 필기가 가능한 전자 도구나 컴퓨터 자판을 비롯해 어떠한 것이든 - 준비해두세요. 

필기도구를 침대 옆에 준비해두세요, 그래서 자다가 밤중에 깨거나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먼저 모든 걸 멈추시고 깊게 호흡하세요. 다른 걸 하기 전에 쓰기 시작하세요. 음, 어쩌면 여러분은 화장실이 아주 급할지도 모르지만 (잠시) 참으세요. (청중웃음) 잠시 참거나 아니면 그 자리에서 즉시 임시변통으로 할 수 있는 일을 하고는 써가세요. 쓰세요. 꿈을 기록하세요.
그런데 우리는 수백페이지에 달하는 긴 꿈 얘기를 쓰라는 게 아닙니다.

(꿈속에서 느끼거나 보았던) 중요한 느낌들이나 영상들을 기록하세요,

그리고 그 무엇보다도 - 말씀드리지요 - 물어진 질문에 여러분이 답했던 내용을 적으세요.

LINDA: 흠, 꿈속에서 질문이 있을 거란 말씀이군요.
ADAMUS: 난 거기에서 물어질 질문이 있을 거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청중웃음) 난 질문에 대한 (여러분의) 대답을 기록하라고 말했습니다. 질문이 물어질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답변을 갖게 될 겁니다. 어떠한 것도 그래했던 그대로가 아닙니다. Nothing is as it was.

훌륭하고 사랑스러우며 여러분이 기록한 것들을 올려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창조해내시길 요청합니다. 정성들여 힘들게 글을 쓸 필요는 없습니다. 이것은 글짓기 경연대회가 아니니까요. 우리는 이 속에서 아주 특별한 것들을 보여줄 것입니다. 글들을 기고하세요. 그것은 단지 이것을 위해 만들어진 메시지 게시판이 될 수 있을 겁니다. 그것은 또 다른 어떤 장치가 될 수도 있겠지만, (꿈에 관한) 그러한 정보를 모으는 방법인 것이죠.


그래서 우리는 때때로 그것에 관해 말해가게 될 겁니다. 확실히 다음 달 모임에서 우리는 어떤 통찰들과 정보를 드릴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진행되는 일들을 이해하는 걸 도울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새 에너지 꿈을 좀 더 많이 이해하는 것을 돕게 될 겁니다. 난 꿈을 상징이라고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런 얘기는 이제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여러분에게 있어 꿈들은 (이전과는) 너무도 다릅니다.


자, 함께 깊게 호흡해봅시다. 이 자리를 여러분과 함께 한 것은 나에게 큰 영광이자 기쁨이었습니다. 우리는 잠시 뒤에 약간의 호흡을 할 겁니다. 우리가 새로운 에너지속으로 모험해가면서 난 여러분이 이 놀라운 체험의 일부가 되어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에너지와 여러분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말이죠, 이렇게 말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오, 친애하는 아다무스여 또는 그리 친애하지 않는 아다무스여, 우리 정말 정말 정말 정말 더 빨리 갑시다.!"라고 말입니다. (청중웃음) 왜냐하면 여러분이 정말 정말 정말 정말 빨리 나아가고 있다는 걸 여러분이 이해하셔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린 충돌들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폭발해 날아가버릴 필요가 없어요. (지금도) 우리는 정말 빨리 나아가고 있습니다.


난 여러분 중에 이렇게 말하는 분들이 있다는 걸 압니다. "나를 더 힘들게 해줘. 날 가혹하게 다뤄줘. 내가 폭발해버리게끔 해줘." 하지만 여러분에겐 더 이상 그런 게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 이것으로 마치면서, 사랑하는 이들이여, 여러분 모두에게 상기시켜드리고픈 리마인더가 있습니다. 여러분 우주 전체에 걸쳐서 모든 것이 괜찮고 좋다라는 것 말이죠, 그리고 그러하기에 난 아다무스일 수 있습니다. All is well in all of your universe, and therefore, I can be Adamus.


즐기세요 Enjoy.


번역: 플로뷰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