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시리즈 제5장 샤우드, 샤다르(Sha-dhar)



2010년 12월 11일, 아다무스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NEXT] Series, SHOUD 5: "" – Featuring ADAMU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December 11, 2010, www.crimsoncircle.com




나는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주권적 영토의 아다무스입니다. 마법은 없다고 누가 말하던가요?


1년 중 아름다운 시기입니다. 마법을 즐기는 시간입니다. 바로 지금  함께 하는 마술적인 시간입니다. 음악이 있고 산타 클로스와 꼬마 요정들이 함께 하고 있지요.



산타 클로스가 실재할까요? (청중, 그렇다고 답변) 물론이지요,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네, 인간들이 어떤 원형적인 에너지들에 합의하면, 실제로 그것들을 창조해내게 됩니다. 음, 산타 클로스가 반드시 북극에서 살아가는 건 아니지만, 산타 클로스의 에센스나 마법, 아름다움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가슴속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어렸을 때 그 에너지와 연결되도록 했을 때, 그것은 ......자, 공기속에 마법이 있습니다. 아, 그걸 호흡해 들이마십시다. 그걸 들이마셔 봅시다. 그게 진짜 존재합니다. 여러분이 그걸 지어내고 있는 게 아닙니다. 그것은 아주....(아다가 강아지를 쓰다듬느라 잠시 멈추다.) 네, 그것은 아주 아주 리얼합니다.



오늘의 손님


자, 친애하는 샴브라여, 난 오늘 특별한 손님을 모셨습니다. 난 대개 손님들을 데려오지 않지만, 오늘은 연말의 리뷰이자 축하이기에 우리들 모두의 친구에게 이곳에 와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LINDA: 예수요? (청중 웃음) 단지 한 마디 해봤어요.

ADAMUS: 그는 바쁩니다. 매니저 일로 말이죠. 오, 난 친애하는 벗인 메타트론에게 오늘 우리와 함께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LINDA: 오우!


ADAMUS: 흥미로운 일은...만약 여러분이 메타트론을 호흡해 느껴보신다면, 그를 호흡해 느껴보세요. 과거의 메타트론은 여러분이 그렇게 보실텐데요, 약간 차겁고 금속적인 에너지로서 나와는 달리 그리 개인적이거나 다정하지 않았는데, 왜냐하면 메타트론은 영 안에 있는 여러분의 목소리이기 때문입니다. 메타트론은 다른 차원들 안에 있었다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그는 이 세상과 떨어져 다른 장소에 있었습니다.


그랬던 메타트론을 여러분이 가까이 데려왔으며, 몇 년전 양자 도약에서 말했듯이, 메타트론의 이름이 실제로 요함으로 바뀌고 진화했습니다. 요함으로요. Yoham. 음악 그룹을 말하는 게 아닙니다 - 음, 네, 그들 또한 요함이지만요. 메타트론이 진화했습니다.



음,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때때로 나에게 영적 이름을 물어봅니다.

자, 심지어 여러분의 이름도 바뀝니다. 여러분은 여러 번 물어봅니다. "내 영적 이름이 어떻게 됩니까?" 우리는 그걸 말해드릴 수 없는데, 그게 비밀이기 때문이 아니라, 그게 여러분처럼 늘 바뀌고 진화해가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영적 이름이 인간의 이름과는 같지 않다는 걸 기억하셔야만 합니다 - 여러분이 태어나면 메어리 베쓰 등의 이름이 주어지죠 - 그것은 사실상 여러분이 선택한 게 아니지만, 그걸 받아들입니다. 여러분은 이름을 자신으로 보고 그것과 함께 살아갑니다. 하지만 영적 이름들은 그것과 달리 늘 진화해갑니다. 그것들은 이름이 아니라 노래입니다. 그것들은 거친 인간의 소리가 아니라 하나의 음조입니다. 영적 이름을 정말로 이해하려면, 그걸 노래할 수 있어야만 할 겁니다. 그걸 조악한 인간의 말로 표현하려 든다면 도움이 되지 않을 겁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영적 이름을 토닝할 겁니다. 이것에 음악은 불필요합니다. 우리는 그저 그걸 노래할 겁니다. 이것은 얼마간의 암요를, 자신에 대한 신뢰를 요구합니다.

 


영 안의 여러분의 목소리 Your Voice in Spirit


자, 영적 이름을 토닝해봅시다, 또는 느껴봅시다. 그저 그게 밖으로 나오게 해주세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소리내어봅시다. 마음을 지나쳐 생각없이 그게 나오게 해주세요, 그래서 그것에 약간 대담해지세요. 그리고 이 음조가, 이 노래가 늘 변화한다는 걸 기억하세요. 그렇기에 지금 그것을 특정해두더라도, 그게 바뀔 것임을 기억하세요.


자, 심호흡해봅시다...


 

이것에 너무 머릿속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눈을 감으시길 권유하겠습니다.



자, 심호흡하면서 여러분의 에센스속으로, 여러분의 요함속으로, 영 안의 여러분의 목소리속으로, 여러분의 하나됨속으로 느껴 들어가 보세요.



심호흡하세요...그리고 그게 나오게끔 해주세요. 소리가 어떠할지 걱정하지 마세요. 그것이 나오는 걸 느껴보세요.



자, 깊게 호흡하면서 그걸 해봅시다.


(모두가 20여초 토닝한다.)

 


 영 안의 여러분의 목소리를 느껴보세요. 소리가 어떠해야만 한다는 모든 선입견을 놓아버리세요. 그 속으로 느껴 들어가 보세요. 이건 중요합니다. 지금 난 시간을 그냥 허비하고 있는 게 아닙니다. 이것은 실제로 중요한데,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가 나중에 사용하게 될, 여러분 존재의 그러한 부분들에 재연결시켜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난 여러분 존재의 모든 부분들을 데려오고 싶습니다.

 


말씀드려왔듯이, 여러분의 영은 들어오기를 기다려왔습니다. 그것이 여러분 삶의 일부가 되기를, 여러분의 삶속으로 들어오기를 기다려왔지요. 여러분은 체중을 좀 줄인다거나 자신이 약간 더 똑똑해지고 더 근사해지기와 같은 일들을 바라며 그걸 미뤄왔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지금 당장 여러분에게 합류하길 원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판단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여기 지구에서의 이 장대한 체험의 일부가 되길 원합니다.



자, 깊게 호흡하세요. 자기자신을 느껴보세요. 여러분 자신을! 멀리 떨어져 있는 어떤 실체나 어떤 이론적이고 철학적이며 신비적인 존재가 아닌 여러분 자신입니다. 여러분 자신 말이죠.



심호흡하면서 여러분 자신이 말하는 걸 허락해주세요. 자, 그게 나오게끔 해주세요.


(모두가 다시 토닝한다.)



자, 다시 한 번 해보겠는데, 이번엔 이곳에 모인 그룹과 (카메라를 쳐다보며 말하길) 온라인 여러분도 - 여러분도 함께 해봅니다 - 포함해 그룹 요함을, 그룹 에센스를 해봅시다. 자, 지금 그러한 음조를 밖으로 데려옵시다. 여기에 그걸 접지시켜 밖으로 나오게 합시다.


그저 잠시 동안 그룹 에너지 속으로 느껴 들어가 보세요. 전 세계에 걸쳐 연결된 모든 이들과 앞으로 이걸 읽거나 듣게 될 모든 이들을 포함한 그룹 에너지속으로 말이죠. 그 소리가 어떨 것 같습니까? 이 아름다운 연말에 그게 어떨 것 같습니까? 동지 에너지, 이교도 에너지, 크리스챤 에너지, 유대교 에너지?



깊게 호흡하세요. 그걸 느껴보세요. 연말의 이 아름다운 시기에.


시작합시다. (아다가 허밍하기 시작)


그게 나오게 해주세요. 그게 자라도록 해주세요.


(모두가 다시 토닝한다.)


훌륭하군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여러분 자신과 연결되는 것은, 자신의 영에 연결되고 자신의 모든 부분에 연결되는 것은 다가올 시기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것들이 더 이상 분리되어 있게 하지 맙시다. 여기에서 그것들을 모두 데려옵시다.


자, 그 점에 깊게 호흡해봅시다.



암요 Ahmyo


.........그게 우연한 사고였다고 말하지 않은 것에 감사드립니다. 자신이 어리석은 일을 했다고 말하지 않아 감사합니다. 당신은 실상 눈부신 뭔가를 한 것입니다. 눈부신 일을요. 네, 당신의 몸이 얼마간의 물리적 고통을 겪었습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좌절감을 느꼈습니다. 당신은 우리가 대화나누기 전까지 짧은 시간동안 자신이 뭘 잘못했는지를 의아해했는데, 당신은 아무런 잘못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건 아름다웠습니다. 그것은 암요였습니다. 그것은 암요였는데, 왜냐하면, 네, 당신이 자신에게 필요한 많은 휴식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10년은 더 젊어 보이고, 이전의 어느 때보다 더 아름다워 보입니다. 당신에겐 그게 필요했습니다. 당신은 너무 빨리 가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많은 혼돈과 소란속에 있었습니다. 당신은 많은 목적속으로 들어갔으며, 의미있게 살아가려 노력했습니다. 당신은 많은 계획속으로 들어갔는데 - 너무 많은 해들에 걸쳐 계획하기와 구조화속으로 말이죠 - 이것은 그 모든 걸 놓아버릴 아름다운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오, 그렇습니다, 그 모든 활동에 아주 익숙해있는 인간적 부분은 그러길 싫어합니다. 그냥 싫어하지만, 자신의 창조속에 담긴 아름다움과 암요를 발견해내면서 당신이 여기에 앉아 있습니다. 당신은 아무런 잘못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완전했습니다.

이제 당신의 다음 질문은 이렇습니다. "이걸 얻기 위해 내가 늘 다리나 팔 같은 걸 다쳐야만 합니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전혀 그렇지 않지만, 당신의 인간적 에너지의 균형을 고려해볼 때, 그것은 완전했습니다. 그리고 그건 치유될 것인데, 왜냐하면 당신이 그걸 허락해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잠시 뒤에 그걸 할 겁니다.


GABRIELLA: 감사합니다.

ADAMUS: 네, 절대적으로.

--------------------------



(ADAMUS: 아마도 당신은 처음엔 그걸 사고라고 생각했을 것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TRISH: 그건 단지 그것에 붙이는 명칭일 뿐입니다, 예.

ADAMUS: 정확히 그렇습니다 - 그것에 대한 명칭이죠. 자, 여기서 진실로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TRISH: 음, 명백히, 난 온갖 종류의 에너지들을 밖으로 나가게끔 움직였습니다.

ADAMUS: 그렇습니다. (청중에게) 방금 말을 들었습니까,  명백히, 그녀는 온갖 종류의 에너지들을 밖으로 움직였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에너지들을 움직였을 때, 그 밖의 어떤 일이 일어났습니까?

TRISH: 지독히 아팠습니다.

ADAMUS: 지독히 아팠다. (청중 웃음) 예, 난 (샤우드 시작 전에 진행된) "당신이야! Duh!"라는 슬라이드를 봤습니다. 좋습니다, 당신! Okay. Duh. 이어서 무엇이 일어났습니까?


TRISH: 움, 난...

ADAMUS: 당신이 호흡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납니까?

TRISH: 모르겠습니다.


ADAMUS: 당신은 에너지를 안으로 들어오게 했습니다. 충격은, 상처는 - 우리가 전에 이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 사고의 충격은, 무엇보다도 먼저, 절대적으로 당신을 머리에서 나오게끔 하는데, 왜냐하면 당신이 너무도 큰 고통을 느끼기에 당신은 그것에 대해 심지어 생각조차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TRISH: 오, 맞습니다.

ADAMUS: 그런 일이 일어날 때, 당신의 신성 또는 진아의 엄청난 유입이 있습니다. 거기서 당신은 자신에게 봉사하지 않는 많은 것들을 즉각적으로 방출해버렸습니다. 당신은 정신적으로나 다른 방법들로 그걸 제거하려 애쓰면서 많은 해들을 통과해갈 수도 있었습니다. 오, 당신은 상담을 받으러 가거나 그 밖의 모든 종류의 일들을 해볼 수도 있었겠지만, 그러지 않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냐, 난 바로 이 자리에서 최종적으로 그걸 다뤄내겠어." 그래서 골반을 깹니다. 왜 아니겠어요? (그녀가 웃는다.)

그리고 아름다운 일은, 그것이 치유된다는 겁니다. 그것이 치유됩니다. 실제로, 아름다운 일은, 숙녀들이여, 그게 이전보다 더 좋아지게 될 거라는 점입니다. 그렇다고 더 나은 손을 갖기 위해 일부러 나가서 여러분의 손을 부러뜨리진 마세요. 그건 더 좋아질 것입니다. 그건 이전의 어느 때보다도 더 좋아지게 될 겁니다.

그렇기에 그건 실수가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어리석은 일이 아닙니다. 실상 그것은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데려오자!"고 말했던 당신의 아름다운 부분이었습니다. 그 결과로, 당신들 두 분은 치유가 진실로 무엇인지에 대한 색다른 이해를 갖게 될 겁니다. 그런데 그것은 - 치유의 케케묵은 정의는 - 오, 나의, 여러분이 그리 말할 수 있을텐데요, 불만거리 중의 하나입니다. 그것은 너무도 낡았으며 너무도 힘이 들며 지루합니다. 치유는, 특히 새 에너지와 결합되면, 실제로 아주 아주 신속하고 아주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아주 아름답죠. 그러니 당신 자신에게 감사하세요. 비록 그게 지독히 아프더라도 말이죠. 자신에게 감사를 표현하세요.



------------------------------------------

 

그래서 당신들은 보통의 인간이라면 다섯 내지 열 생애들이 걸릴 수도 있었던 해묵은 일들의 정화 과정을, 신념들과 자기 의심들, 비판, 쌓인 쓰레기들을 청소하는 과정을 (지난 6개월 동안) 지나왔습니다. 브렉켄리지에서 열린 정신 불균형 심포지움에서 시작해, 이 두 분은 말했습니다. "그래, 우린 그걸 하겠어. 시간이 됐기에 우린 그것을 해내겠어. 우린 그것을 할 것인데, 왜냐하면 그럼으로써 우린 다른 이들에게 스탠다드(본보기)가 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야. 우린 여정에 아무런 잘못도 없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그걸 해내겠어." 아무런 잘못도 없습니다. 인간들이 "내가 뭘 잘못했을까?"라는 정신 상태로 들어서기란 아주 쉽습니다. 그런 건 전혀 없습니다. 당신들은 이번 생애 및 다른 생애들에서 굉장하고 놀라운 체험들을 했으며, 그러다가 이렇게 말했지요. "이제 때가 됐어. 지금은 최소한 게임하길 멈추거나 그러한 게임을 넘어갈 때가 됐어. 만약 내가 게임을 하게 된다면, 최소한 난 그게 게임이라는 점은 알아차리는 상태에서 하고 싶어. 만약 내가 연기해가게 된다면, 만약 내가 어떤 역할을 맡게 된다면, 적어도 난 그게 단지 연기일 뿐이라는 점은 알고 그러고 싶어."



난 연기하길 아주 좋아합니다. 난 늘 의도적으로 연기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하는 이것은 연기입니다. 이것이 나이며, 그리고 그것은 나의 연기인데, 왜냐하면 난 그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 이외의 다른 이유가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논의했듯이, 여러분은 자신이 연기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차려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인간 역할을 연기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에게 물리적인 문제들이 있다는 역할을 연기해냅니다. 자신에게 재정적 문제 등등이 있다고 연기해냅니다. 그걸 자각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배역들을 선택하는 것에 정말로 재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걸 아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서 말이죠.



자, 여러분은 이러한 과정을 통해서, 여러분이 지옥으로 부를 만한, 가장 깊고 어두운 장소들로 들어가는 것을 통해서 발견해냈습니다. 그러한 장소들에서 여러분은 자신이 존재하길 원하는지를 - 단지 이 현실에서 뿐만 아니라 다른 영역들 안에서도 존재하고 싶어하는지를 - 심지어 알지도 못합니다. 절망속에서 이 현실을 떠나는 이들은 (다른 세상으로 가면) 그것을 잊어버릴 수 있을 거로 생각하지만, 그러지 않고 그들과 함께 그것을 가져갑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마침내 아름다운 단어를 발견해냈습니다. "난 내가 가진 모든 것이다. I’m all that I have." 휴~! 나는 내가 가진 모든 것입니다! 네, 어떤 인간들에겐 그게 약간 슬프게 들릴지 모르지만, 깨달은 존재들에게 있어 그것은 가장 큰 선물입니다. 그것은 아이 엠 댓 아이 엠입니다.


안드라와 함께 작업해온 친애하는 린다와 로이는 "난 내가 가진 모든 것"임을 발견하기 위해 지옥을 통과해갔습니다. 그것은 축복입니다. 그것은 진정한 사랑입니다. 그것은 경이롭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은 여러분(You are that you are!)"이라는 걸 발견해낼 때, 여러분은 결코 자신을 잃어버리지 않았습니다. 결코 자신을 잃어버리지 않았죠. 린다와 로이, 당신들은 결코 자기자신을 잃어버리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언제나 거기에 있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어떠한 것이라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재균형 잡기 Rebalance


여기서 함께 아름다운 뭔가를 해봅시다. 바로 지금, 재균형잡는 모든 것들이 하나로 융합하는 걸 허락해봅시다. 우리는 전에 그것에 대해 말해 말했습니다. 여러분의 몸은 자신을 돌보는 방법을 압니다. 마음도 실제로 재균형잡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들을 원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진실로 아무런 문제들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에게 잘못된 것은 정말이지 아무 것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단지 그러한 게임하기를 좋아하게 되었다는 것만 빼면 말이죠.


자, 재균형잡을 이 순간을 - 이 순수한 암요의 순간을, 근본적으로 아무런 목적이나 압박도 없는 이 순간을 - 가져봅시다. 난 여러분이 그걸 낡은 에너지 치유라고 부를 거라고 추측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자신을 다시 균형잡을 수 있다는 걸 알 정도로 충분한 암요 또는 자기신뢰를 갖고서 단지 존재의 자연스런 상태로 돌아가는 문제입니다. 여러분은 언제라도 자신을 재교육할 수 있으며, 그리고 여러분은 실상 뭔가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자체적으로 그렇게 합니다. 그것은 그러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진실로 그렇습니다, 절대적으로! 여러분의 몸이 - 여러분의 의식의 몸이 your Body of Consciousness –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몸이 이미 자신을 치유했다완전한 신뢰의 암요 상태안에서 다음 몇 분간의 시간을 보내봅시다. 여러분의 마음은 균형잡혀 있지만, 새로운 장소 안에서입니다. 여러분의 옛 장소로 되돌아가지 않을 겁니다. 그것은 새로운 장소에서의 치유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장소에서 균형잡는 것입니다. 그저 그것이 그러하도록 허락해주세요. 음악이 연주되는 다음 몇분 간에 걸쳐서 - (오디오 담당인 존 쿠데카에게) 잠시 뒤에 당신에게 시작 신호를 보내겠습니다 - 그저 그것이 일어나도록 허락해주세요. 그저 허락해주세요. 여러분은 아무런 찬송가도 부를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아무 것도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릴랙스하시면 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자신에게 해주는 영혼을 위한 마사지와 같습니다. 그것이 일어나게 해주세요. 그것에 대한 생각이 일어나거나 의심이 들기 시작하면, 그저 심호흡하시고 놓아버리세요.


쿠데카 박사, 괜찮다면, 두 번째 트랙의 음악을 틀어주세요. 그런데 이것은 딸랑거리는 음악이 아닙니다. 이것은 뉴 에이지 류가 아닙니다. 이것은 단지 재밌는 음악으로서 이것을 하기에 얼마나 멋진 음악인지 모릅니다. 이것은 아웃트로 뮤직이었습니다. (참조: outro music, 서두 음악이 아니라 음악이 끝난 뒤의 DJ의 말) 존, 시디를 틀어주세요.


자, 심호흡하면서 모든 재균형 잡기를 통해서 여러분을 따라 잡을 수 있도록 자신에게 다음 몇 분의 시간을 주세요.

(“Happy Holidays”라는 음악이 연주된다.) http://www.youtube.com/watch?v=fgOC52mSzh8



휴! 그게 너무 쉬었습니까? 그것은 어려울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을 재균형잡고 싶을 때가 언제이든, 그것은 어려울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그토록 쉬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재밌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치 않는다면, 울적하거나 지루한 음악을 연주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선택한 자리에 이르기 위해 많은 고통을 겪을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몇분간의 시간을 내어 어떤 환경속에 있든 그걸 절대적으로 즐기면서 재균형이 일어나게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것이 에너지 균형잡기인데, 과거에 치유라고 말해졌던 일입니다. 여러분은 복잡한 시스템들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단순성입니다, 친애하는 샴브라여! Simplicity, dear Shaumbra. 여러분은 구루들과 함께 공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아직 깨달은 구루를 만나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난 다른 누군가를 깨닫게 한 구루도 이제껏 결코 만나보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존재를 얼마나 많이 알고 있습니까? 완전히 물리적 몸속에 있으면서 깨달았던 존재들을 여러분은 얼마나 많이 아세요? 깨달음에서 벗어나게 했던 강좌들이나 학교들 등등을 얼마나 많이 겪어보셨던가요? 왜냐하면 그게 무엇이든 단순함을 유지해가지 않는 시스템은 실제로 그걸 - 깨달음을 - 저기 어딘가로 밀쳐내기 때문입니다.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인 여러분은, 그러길 선택한다면, 영의 단순성을, 진아의 단순성을 가르치게 될 겁니다. 인간들이 그걸 아주 어려운 것으로 만들려 애써왔던 세월이 수천 년, 수만 년, 어쩌면 수백만 년은 되었을 겁니다. 왜 그랬을까요? 왜냐하면, - 사람들이 그걸 복잡하게 만드는 이유는 아무도 여태껏 진실로 깨닫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정말이지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그러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이제껏 그걸 진실로 파악하진 못했습니다. They make it complex because nobody’s ever really caught on. They really haven’t. They haven’t. Nobody’s ever really figured it out. 그렇기에 그들이 하는 일은 어떤 복잡한 시스템을 고안해내어, 여러분을 미로속에 던져 넣고 동시에 여러분에게서 돈을 취해갑니다. 그러다가 언젠가 여러분은 이렇게 생각하며 거기에서 걸어 나옵니다. "음, 난 단지 깨닫기엔 충분히 훌륭하지 않은 것 같아. 난 그걸 얻지 못했어." 그 이유는 그게 복잡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실상 그것은 단순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의식의 몸을, 몸과 마음과 영을 재균형잡길 원하시죠? 여러분은 단순히 그걸 합니다. You do it simply. 실제로, 여러분이 덜 애쓸수록, 그것은 더 쉽고 더 효과적입니다. 여러분이 더 단지 앉아서 어떤 음악이든 듣고 싶은 음악을 듣거나 그게 무엇이든 하고 싶은 걸 할 때 - 목욕하거나 산책하거나 아무 것도 하지 않거나  - 바로 그때 재균형이 일어납니다.



이것이, 다시 말하는데, 암요의 정의로서, 신의 성스런 부분들로서의 여러분이 이미 여정의 그 자리에 이르기 오래 전에 여러분의 길 위에 모든 도구들을 놓아두었다는 이해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적절한 모든 잠재성들을 놓아두었으며, 그래서 이제 그것은 단지 그걸 알아차리는 문제입니다. 그것은 명확성의 문제입니다. 그것은 단순성의 문제입니다.





다른 그룹 The Other Group


단지 업데이트인데요, 난 1년 전쯤에 내가 샴브라와 함께 일하기 위해 들어왔다는 걸 말했습니다. 나에겐 선택 사항이 있었습니다. 내가 그들의 "마스터"가 되어 함께 일해가길 원했던 또 다른 그룹이 - 실제로 그런 그룹들이 많았지요, 하지만...(청중 웃음) - 있었지만, 선택을 내리기까지 실상 긴 시간이 걸리진 않았습니다. 토바야스가 나에게 크림슨 위원회, 크림슨 써클, 그리고 샴브라와 함께 일해가기 위해 들어오라고 요청했었지요. (역주: 마스터 3장과 4장 참조) 그러한 선택을 하는 것엔 진실로 긴 시간이 걸리지 않았지만, 지금 그 다른 그룹을 지켜보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지금 그 그룹은 두어 가지 이유로 해체되고 무너지는 과정에 들어서 있습니다.


그들은 각각의 개인이 스스로 균형잡고 소생할 수 있다는 점을 받아들이길 원치 않았습니다. 그들은 정말이지 서로를 치유하고 다른 모든 이들을 치유하는데 사로 잡혀 있습니다. 그것이 그들 작업의 기반이 되었죠. 그들은 서로에게 치유 세션들을 행하곤 했습니다. 그것은 에너지적으로 실제로 나쁘진 않지만, 궁극적으로 그것은 아주 제한적입니다. 그들은 밖으로 나가 실제론 꼭 그걸 원하지는 않았던 다른 사람들을 상대로 매주 X 회의 치유를 해야만 한다고 느꼈습니다. 그들은 그 모든 일을 하게 되면 좋은 카르마가 뒤따른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그룹은 놀랍고 놀라운 존재들이었지만, 샴브라는 아닙니다. 그들은 조직 안에 꽤 위계적인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으며, 많은 조직화된 구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시겠지만, 실제로 특히 이 영적 탐구 속에서 조직을 좋아하고 규칙들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것이 오늘 당신이 해야 할 일들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따라야 할 것들입니다. 이것이 어떤 걸 당신이 이해도 하지 못하는 퍽킹 언어로 번역해내는 방법입니다. 여기에 당신이 복음을 전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거기에서 빠져나오지 않는 한 실제로 결코 이기거나 진화해갈 수 없는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이 다른 그룹은 아주 위계질서를 갖춰가고 구조화되어가며, 그래서 연출해내는 게임의 일부가, 구조의 일부가 "우리는 모두 서로를 치유해준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한 가지 중요한 일을 잊어버렸습니다. 그게 뭘까요? 그들 자신을 돌보는 것입니다. 가장 위대한 치유사는, 가장 위대한 교사는, 가장 위대한 스탠다드는 제일 먼저 자신을 잘 돌보는 자입니다.


 

오, 난 여러분이 때때로 밖으로 나가 여러분의 일을 하고 싶어한다는 걸 압니다. 여러분은 나가서 다른 사람들을 돕길 원하지만 - 그것은 해묵은 조건화입니다 - 여러분이 절대적으로 자신을 사랑하고 그래서 "이건 아주 쉽습니다. 이것은 아주 재밌습니다. 이것이 나의 선택입니다."라고 말하는 지점에 이르기 전까진 아닙니다. 밖으로 나가 사람들 앞에서 손을 흔들고 찬송을 해대는 게 무엇을 위한 것일까요? 그러니까 그것은 어느 정도 제멋대로의 이기적인 일이라는 겁니다. 여러분이 누군가의 앞에 서서 그들의 눈을 바라보며 여러분 존재의 모든 부분에서 나오는 소리로 "아이 엠 댓 아이 엠"이라고 말할 수 있기 전까지, 그것은 무엇이겠습니까? (누군가 마쿄라고 말한다.) 마쿄!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그렇기에 내가 이 샴브라 그룹에 왔던 게 아주 기쁜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생생히 살아있기 때문입니다. 난 세상에 나온 몇 가지 새로운 프로젝트들을 보고 있습니다. 난 여러분이 그룹으로서나 개인으로서 하고 있는 일들을 보고 있는데, 이 그룹은 활기차게 살아 있습니다. 그렇기에 내가 이 그룹을 선택했던 게 얼마나 큰 축복인지요!





복습 Review


우리가 지나온 자리를 간단히 살펴보고 이어서 요함과 - 메타트론이죠 - 나의 결합 메시지로 나아가겠습니다. 자, 우리가 무엇을 지나왔습니까?

(칠판에 파형을 그리며) 우리는 파형들에 - 꽤 기본적인 소재이죠 - 대해 말했으며, 어떻게 영과 인간이 영겁의 세월동안 아코디언를 연주하는 것처럼 함께 흘렀다가 서로 멀어지는 그러한 춤을 함께 춰왔는지에 관해 말했습니다.

안으로 들어갔다 밖으로 나옵니다, 서로 가까이 다가섰다가 다시 떨어지는데, 그 모든 게 완벽하게 자연스럽지요. 그러다가 뭔가가 일어납니다. 여러분은 이 앞뒤로 움직이는 것에, 아코디언 효과에 싫증이 납니다. 여러분은 뭔가 다른 걸 원합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이제 언제쯤이나 우리가 하나로 결합하게 될까? 언제 우리가 통합하게 될까?" 바로 그것이 여러분이 겪어오고 있는 일이었습니다. (페이지를 넘겨 두 파형이 겹치는 그림을 그린다.) 우리는 그걸 깨어남이라고 부릅니다.

(두 파형의 교차 지점에 원을 그려 가리키며) 여러분은 바로 이 지점에, X존에, 깨어남의 구역에 이릅니다. 친숙하게 들리죠?  깨어남의 구역 여러분은 거기에 이르며,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이 격어오고 있었던 일입니다. (X존 직전을 가리키며) 뒤쪽의 여기가 해체 국면이었다는 걸 기억하세요. 모든 게 혼란스러워 보이고 여러분의 삶이 지옥으로 들어가는 것처럼 보이며, 자기 의심을 비롯한 여러 가지가 날뛰며 많은 마쿄로 넘쳐나는 국면이지요.


거기서 여러분은 자신에게 "난 영적인 존재야."와 같은 많은 마쿄를 주거나 사실상 도전을 심화시킬 뿐인 비밀스럽고 지적인 것들을 줌으로써 그 어렵고 도전적인 느낌들을 상쇄시키거나 위안하려 들곤 했습니다. 하지만, 어떤 점에서, 그것은 좋았습니다. 여러분이 더 많은 마쿄를 불속으로 던져 넣을수록, 불은 더 커지며, 여러분 기분은 더 악화됩니다. 그것은 마치, 음, 쿠투미는 알 건데요, 소 똥 덩어리들의 불과 비슷한데, 그 냄새가 정말로 지독한데도, 그게 계속해서 불에 타고 있는 형국과 같았습니다. 그것은 에너지를 계속 움직이게 합니다. 그러다가 여러분은 이렇게 말하는 지점에 이르렀습니다. "난 심지어 내 자신의 마쿄도 더 이상 믿지 않아. 내가 누구인지 모르겠어."

그러다가, 물론, 밖으로 치닫는 마지막 시간이, 밖에서 해답들을 찾으려는 시도가, 자신을 제외한 다른 모든 이들에게서 해답들을 찾아내려는 시도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효과가 없습니다. 효과가 없지요. 그러면 뭘 합니까? 여러분은 존재하길 그만두고 소멸하려 듭니다. You try to go out of existence.



여러분은 소멸하려 들며, 절대적으로 아주 무감각하게 되고 아무런 느낌도 없고 어찌되도 좋다는 식으로 무관심해지려 듭니다. 여러분은 마음을 닫아 더 이상 생각하지 못하며, 심지어 합리적이지도 않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몸도 닫아 버리며, 그래서 그게 재균형잡히지 않습니다 - 여러분은 기본적으로 자신을 이 무시무시한 지구 여정속에 놓아둔 몸에게 화가 나 있습니다 - 여러분은 몸을 닫아 버립니다.

 

난 때때로 여러분 중 일부를 보고 놀라는데 - 그렇다고 내가 누군가를 쳐다보지는 않을 겁니다 - 난 여러분 중 일부에 놀라는데요...그러니까 여러분의 몸이 경이롭다는 말입니다. 지금쯤이면 그게 거의 확실히 죽었을 것인데도 멀쩡하니 말이죠! 이쯤하면 그것이 여러분에게 유독성을 지녔을 법도 합니다. 여러분이 몸속에 집어 넣은 거나 여러분 자신이 치유하는 걸 허락하지 않는 걸 보면, 그것은 정말로 그렇게 됐을 법도 한데, 그러지 않으니 몸이란 정말 경이롭습니다. 사람들이 요즘에 자신들의 몸속에 집어넣는 쓰레기를 보세요. 난 인간이 실제로 치유되길 원하며 현대의 약들을 복용하는 한 그것에 전혀 반대하지 않습니다.


정말로 자신들이 치유되길 원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된다고 생각하세요?

 

PEGGY: 그들 대부분이 관심받기를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ADAMUS: 그들은 관심받기를 원합니다. They want attention. 왜 그럴까요? 그들은 자신들의 진아에게서 얻지 못한 사랑을 정말로 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무엇을 하죠? 그들은 붕괴나 쇠약의 형태속으로 들어가며, 그래서 사람들의 시선을 끕니다. 그들은 여러분과 같은 사람들을 만나러 갑니다...


PEGGY: 다른 누군가를 신뢰하는 거죠.

ADAMUS: 다른 누군가를 신뢰한다.

정말로 치유를 원하는 사람의 비율이 몇 %라고 말하겠습니까?


PEGGY: 난 그들이 치유가 무엇인지를 정말로 알지 못한다고 봅니다.

ADAMUS: 맞는 말씀입니다.

PEGGY: 그들이 바라는 것은...

ADAMUS: 단지 고통을 더 참을만한 수준으로 약간 경감시키는 것진정한 치유의 차이에 대한 혼란이 있습니다.


PEGGY: 그저 겨우 참을만한 정도로만..

ADAMUS: 그저 겨우 참을만한 정도로.

PEGGY:...다음 날을 버틸 수 있도록

ADAMUS: 네. 자, 다시 묻겠는데요 - 내가 당신에게서 답변을 억지로 끌어내려는 것 같군요 -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진실로 재균형잡히기를 원할까요? 충분히 그들 자신의 몸/마음/영 안에서 건강하게 살아가길 운하는 이들이 얼마나 될까요? 난 나의 숫자를 갖고 있는데, 당신 것과 비교해보겠습니다. 잠시만요. 내 것을 쓰겠습니다. (아다가 칠판에 숫자를 쓰고는 얼른 덮어버리자 청중 웃음)


PEGGY: 난 0%라고 말하겠습니다.

ADAMUS: 제로라!

PEGGY: 예...

ADAMUS: 오, 당신은 나보다 더 비관주의자로군요. (청중 웃음)

PEGGY: ...사실상 그들은 다른 누군가가 나타나 그들을 대신 돌보아주길 기대합니다.

ADAMUS: 네. 그럼에도 우린 꽤 근접한 숫자를 내놓았죠. 난 3%라고 말했는데, 여러분의 환경에 있는 사람들 중 3%입니다. 약 3%는 진실로 주요한 정밀검사를, 주요한 변화를 정말로 원합니다. 당신은 제로라고 말했는데, 음. 예, 감사합니다, 친애하는 이여!


ADAMUS: ("선택하다Choose"라는 글자가 새겨진 금속 판을 건네주며) 네, 스티븐이죠, 그리고 여러 글자들 중의 하나인 "선택하다" 글자 판입니다. 감사합니다. (청중 박수)

자, 예, 약 3%가 사실상 정말로 치유를 원합니다. 만약 사람들이 의시의 진료실로 들어가 이렇게 말한다면 어떨지를 상상해보세요. "헤이 닥터, 난 치유를 원합니다. 당신이 나를 도울 게 그것입니까? 난 변화를 원합니다." 그것은 자주 일어나지 않습니다.


(X존 직전을 가리키며) 자, 여기가 해체 국면입니다. 실제로 과정을 계속 유지시켜주는 불속으로 던져지는 마쿄가 있습니다. 그것이 계속 가열되게 하지만, 인간들에겐 경향성이  여러분이 겪어오고 있었던 일입니다. 고맙게도 여러분은 그 과정을 끝냈습니다. 약간의 잔재가 남아 있지만, 여러분은 그걸 끝냈습니다. 그 점에 자신에게 감사하세요.


그래서 여러분은 여기 X존에 들어왔습니다. 예, 그러한 자신을 칭찬해주세요. (청중 많은 박수와 환호) 이 지점에서 여러분이 계획해둔 아름다운 일은 여러분이 되돌아가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돌아갈 수 없습니다. 그 점이 그것의 아름다움입니다. 그걸 두려워하는 분들도 있지만, 여러분은 이전의 상태로 되돌아가지 못합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그런다면, 내가 거기에 있을 겁니다. 내가 여러분을 가로 막으며 거기에 있을 겁니다.


자, 여러분은 이 아름다운 X존 속으로 들어가며, 그래서 많은 다른 일들이 일어납니다.

1. 우리는 암요에 관해 말했습니다. 암요는 그러한 신뢰입니다. 이 안에서 여러분은 절대적으로 자신을 신뢰하는 법에 대해 배우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약간 시간이 걸립니다. 그것은 하루 밤사이에 일어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린다와 로이가 배웠듯이, 여러분이 갖고 있는 유일한 것이 여러분 자신이라는 점을 배웁니다. You’re the only one that you have. 그것이 아름다움입니다. 그것이 시크릿입니다. 그것이 삶의 신비입니다. 여러분 자신이 유일한 것입니다. You’re the only one. 네, 여러분은 그걸 가지고 무얼 하실 겁니까? 자신을 증오하겠습니까? 자신을 거부하고 혐오하겠습니까? 아니면 사랑하겠습니까? 여러분은 실상 정말로 많은 선택 사항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죠? 그것은 궁극적으로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는 여러분에 대한 것입니다.


존재는 오직 그토록 오래 동안에 걸쳐 자신을 증오하거나 부인할 수 있을 뿐입니다. 몇 백 만년 정도이고, 그것은 그런 것에 관한 것입니다. (청중 웃음) 그러다가 이어서 그것은 자신을 사랑하길 배워가는 것에 대한 것이 되어야만 합니다.

우리는 암요에 대해, 그러한 자기신뢰에 대해 배웠습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암요에 대해, 아름다움과 우아함에 대해 배워가고 있습니다. 암요는 여러분이 아무 것도 걱정할 필요가 없는 그토록 우아한 존재 상태입니다. 오, 그렇습니다, 여전히 바깥 세상이 거기에 있씁니다. 여전히 가족과 직장이 있지만, 갑자기 심지어 그것조차도 변형됩니다. 갑자기, 그것은 그저 존재하며, 큰 문제 거리가 되지 않습니다. 갑자기, 에너지들이 흐릅니다. 아, 우리는 다음 달에 에너지 흐름에 대해 더 많은 것을, 휴, 에너지들이 어떻게 늘 소용돌이치고 있는지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어떤 날들엔 그것들에 습격당하고 강타당하지만, 여러분은 더이상 그런 걸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아름답고 우아한 암요의 춤입니다. (아다가 두 손으로 그걸 표현해내면서) 그게 느껴지세요?


우리는 암요에 대해 말했습니다. 우리는 운명에 대해 말했지요. 네, 난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올해 아주 많은 일들을, 우리가 - 크림슨 위원회의 메타트론, 다른 이들 중 일부, 나 자신 - 그럴 거라고 보았던 것보다 더 많은 걸 겪어왔습니다.  자, 운명과 목적 - 또는 아무런 운명이나 목적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


우리가 그러한 개념을 제기했을 때, 많은 반발이 없어서 난 실제로 아주 기뻤습니다. 그것에 대한 많은 변혁이 없었는데, 왜냐하면 누군가의 운명을 떼어버리는 것은 그들이 좋아하는 담요를 빼앗는 것과 같기 때문이지요. 그들의 목적을 떼어버리는 것은 기본적으로 그들의 삶속에서 의미있는 그 모든 마쿄를 떼어내는 것과 같습니다.


인간들은, 일반적으로, 목적이나 목표들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여러분 중에 조직화된 세상속에서 목표들을 갖고 살아온 분들이, 아젠다들과 일정들을 갖고 살아온 분들이 얼마나 많습니까? 그것은 일들을 하는 피상적이고 아주 제한된 방식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목표들에 따라 살아가도록 훈련되어졌습니다. 그 말을 해서 미안합니다. 하지만 진실로 살아가는 것에는 아무런 목표가 없습니다. 그저 존재한다는 것 이외의 다른 목적이 없습니다. 존재의 기쁨이 있을 뿐이죠. the joy of being.



나에겐 아무런 목표나 목적이 없습니다. 만약 내일 이 그룹이 해산한다면, 난 가볍게 웃으면서 나의 세 번째 써클로 돌아갈 것입니다. 왜냐구요? 그 이유는 내가 이곳에서 여러분과 함께 존재하는 걸 즐겼기 때문입니다. 나에겐 목표가 없습니다. 이것에는 아무런 아젠다가 없습니다. 우리는 베일 저편에서 숫자들을 기록해가지 않습니다. 내가 몇 명이나 전환시켰는가? 몇 명이 상승했는가? 몇 명이 자살했는가? 미친 사람들이 얼마나 되는가? (청중 웃음) 우리는 그러한 기록들을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삶속이나 비즈니스 안에 있는 분들에게 말씀드리건대, 목표들을 없애버리세요.  진실로. 목표들이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뛰어 들어가는 프로젝트들이나 일들을, 여러분이 하는 노력들이나 일들을 아무런 목적없이 그냥 하세요. 그냥, 그저 존재 자체를 위해서, 그저 그것이 여러분에게 큰 기쁨을 주니까. 그냥 Just because.



자, 지난 달을 살펴보면, 우리는 여러분이 존재하기 위해 목적을 가질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어찌됐건 존재합니다. You exist anyway. 대중 의식은 존재의 정당성과 가치를 지니려면 얼마간의 목적을 가져야만 한다고 말합니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전혀 그렇지 않죠. 그저 존재 자체를 위해서 살아가세요. 그저 이곳에 존재한다는 것을 위해.




네, 이제 우리가 애기하겠는데, 여러분은 이 X존에 있으면서 암요를 껴안아가고 운명이나 목적을 놓아버리는데, 이어서 또 다른 게 있습니다. 우리는 "불어넣기(infusion)"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대상에 숨쉬어 불어넣는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우리는 숨을 들이쉬는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존재의 자연스런 웰빙을 들이쉬고(브리드 인) 내쉬고(브리드 아웃)...

 

 

 

-------------------------------------------------------------------------

 

샤다르 Sha-dhar

실제로 그걸 묘사하는 더 정확한 말이 있습니다. (칠판에 쓰길) 샤다르입니다, 샤다르. 그게 공명됩니까? 샤다르. 그것은 고대의 단어입니다. 그것은 심지어 초기 아틀란티스 시대 전으로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고대로, 고대로 올라가죠. 최초의 소리들 중 하나로서 - 샤다르 말이죠 - 그것은 소생시킨다는, 삶속에 생명을 불어넣는다는 의미입니다. It means to bring to life, to bring life into life. 그런데 그것은 틀림없이 친숙하게 들리거나 어쨌든 친숙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여지 지구에 내려온 이래로 여태껏 그것을 해오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삶속으로 여러분 자신을 호흡해 들이쉬고 불어넣는 것 말이죠. 여러분이 물리적 형상을 취한 이래로 줄곧 해온 일이 그것이었습니다.


 

물리적 존재는 그 자체로 마술적인 일입니다.

자, 삶속으로 생명을 가져오고 생명을 호흡해 불어넣으며, 그래서 여러분이 마침내 자신의 삶에 완전히 참여하게 허락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이 시기에 부활시켜내고 싶은, 되가져오고 싶은 단어입니다.

한 두달 전에 물건을 취해서 - 어떠한 물건이라도 괜찮은데, 지갑에서 꺼낸 것이나 집안의 물건, 자동차 키 등등 - 여러분 자신을 그속으로 불어넣는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그 이유는 여러분이 그 동안 아주 많은 내적 작업을 해왔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지난 10년, 20년 동안 내적인 작업을 하면서 코쿤속에 있어 왔는데, 이제 그걸 밖으로 가져올 때가 되었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아주 깊이 내면으로 잠수해 들어가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하고 있었을 때, 토바야스가 수년 전에 말했던 여러분의 이 부분이, 고향을 떠났던 여러분의 이 부분이 - 천사의 여정에서 기억해보세요, 여러분이 고향을 떠나 일부는 외적 표현이 되었고, 또 다른 일부는 다른 영역들 안에 있는 코쿤속으로 들어갔던 걸 말입니다 - 여러분은 다른 영역들에서의 그것을 끝냈으며, 여기 지구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그걸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그 다음에 일어나는 일은 여러분의 삶속으로 생명을 호흡해 불어넣는 능력인 여러분 자신의 샤다르하나인 상태에 있으려는 자연스런 경향이 생긴다는 겁니다. 그 얼마나 경이로운 개념인지요! - 여러분의 삶속으로 생명을 숨쉬어 불어넣는다는 게 말입니다. breathing life into your life.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삶속에서 생명을 쥐어짜내려 애쓰면서 무감각해지고 생명을 부인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삶속에 생명을 불어넣는 지점에 와 있습니다. 

 

우리가 얼마 전에 스페이드(삽)에 대해 말한 것을 기억하세요. 삽은 뒤집힌 심장입니다. 또는 심장은, 어느 정도, 뒤집힌 삽입니다. 아래로 향해있는 심장은 물질속으로 하강을, 지구의 생물학적 형상속으로 들어온 것을 뜻합니다. 삽이 - 상승, 떠오름 - 다시 위로 떠오릅니다. 그것들이 실제로 하나로 결합하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지구로 들어오는 체험을 가진데 이어서 이제 그걸 초월해가는 체험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 둘을 갖습니다.


자, (받은) 선물들을 착용하시기 전에, 그것을 여러분의 손안에 쥐고서 그속으로 생명을 불어넣으면 좋겠습니다. 네, 이것은 아마도 창조주에게 있어 가장 만족스럽고 충만한 일들 중 하나는 물건을 취해 그속으로 자신의 생명을 숨쉬어 불어넣는 일일 겁니다. 무생물이든 금속 스페이드를 비롯해 그게 무엇이든 그것을 소생시키는 일인데, 이것이 재밌어지는 부분이랍니다, 그것에 생명에 데려오는 거죠. 


여러분은 얼마간의 과정을 거쳐서, 정신적인 방식으로, 일들을 창조해내는 것에 익숙해 있습니다. 여러분은 사업 계획들을 짜고 일들에 대해 생각하며, 그래서 그것들을 살아나게 하기 위해 어느 정도 그것들에 압력을 가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네, 여러분은 여전히 얼마간의 인간적 기능들을 통과해가야하겠지만, 그 핵심 에너지에 있어서 그것은 삶속으로 생명을 호흡해 불어넣는 샤다르인 것입니다.  


자, 그럴 뜻이 있다면, 이 선물을 취해서 - 이제 그것은 여러분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소유이죠. - 그속으로 생명을 불어넣는 자신을 허락해주세요. 


음, 내가 "호흡하라"고 말할 때, 그것은 반드시 코나 입을 통해서일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불어넣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속으로 들어간 여러분 존재의 광휘입니다. 그렇게 할 때 당신은 뭔가를 잃어버리지 않습니다. 아무 것도 상실되지 않는데, 그 점이 그것의 아름다움입니다. 그것을 기억하세요. 아무 것도 상실되지 않습니다. 자신을 다른 물건에 불어 넣을 때 - 내가 다른 사람이라고 말하지 않은 것을 주목하세요, 난 다른 물건이라고 말했습니다 - 여러분이 그속으로 불어넣을 때, 그것은 여러분에게서 아무 것도 앗아가지 않습니다. 여러분 의식의 몸은 동일한 균형을, 에너지와 의식 모두 동일한 지수를 유지합니다. 그렇기에 그걸 할 때 여러분은 누수되지 않습니다. 


자, 삶속으로 생명을 호흡해 불어넣는 자신을 허락해주세요. 여러분 주위의 물건들에 자신을 호흡해 불어넣으세요.
 

(잠시 멈춤) 
 

그러한 흐름은 여러분의 가슴에서, 여러분 의식의 몸에서, 기쁘고 우아한 방식으로 나옵니다. 그것은 그저 춤을 춥니다.
 

(잠시 멈춤) 
 

그것은 단지 삽 모양의 작은 금속 조각이지만, 여기에서 뭔가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잠시 멈춤)  


이것이 지구가 창조된 방법입니다, 천사들이 생명을 숨쉬어 불어넣었습니다, 여기에 들어온 여러분이 생명을 호흡해 불어넣은 거죠. 그러다가 여러분은 거기에서 오랜 세월 동안 정체되어갔으며, 정말로 멘탈적으로 되어갔습니다. 아주 아주 막혀버리게 되었죠. 바로 그것이 이 정신 불균형 워크샵이 나의 그토록 큰 열정으로 다가서 있는 이유입니다. 정체된 에너지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마음을 넘어갈 것입니다. 마음은 여정의 일부가 될 것이지만, 그것은 자체로 새로운 이름과 모양을 띌 것이며, 일들을 다뤄가는 새로운 방식을 취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광휘가 그러한 삽의 일부가 되게 해주세요.


여기서 흥미로운 일이 일어납니다. 두 가지 일이 일어납니다. 첫 번째 사항은 그 작은 삽이 살아나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반드시 팔이나 다리를 갖고 여러분의 가슴에서 춤추기 시작할 필요는 없지만, 그것이 살아나게 됩니다. 이제 그것은 자신만의 광휘를, 에센스를 갖게 됩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그걸 에너지로 부를지 모르지만, 이제 그것은 여러분의 속성들을 - 여러분의 생명을 - 취해 그걸 발산해냅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서 나올 뿐만 아니라 그 작은 삽에서도 나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대담해져 자신의 에너지들을 가지고 노는 걸 스스로에게 허락할 때 일어나는 두 번째 일은, 그것이 다시 움직이게 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정체 상태에서 벗어나게 하며, 여러분으로 하여금 창조주가 된다는 게 정말로 어떤 것인지를 - 삶속에 생명을 불어넣는 것임을 - 보고 느끼며 기억하기 시작하게 합니다. 여러분은 그걸 바깥 어딘가에서 취하려들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다른 사람이나 음식, 돈, 파워 등 다른 어딘가에서 얻으려들지 않습니다. 갑자기 여러분은 깨닫습니다, "워! 그것이 여기에 있었네. 그게 바로 여기에 있었어. 내가 할 필요가 있는 모든 일은 그걸 풀어놓는 것뿐이야. 내가 할 모든 일은 단지 그게 흐르는 걸 허락해주기만 하면 돼. " 구조화되지 않는 방식으로...거의 이렇게 말할 수 있을텐데요, 관리되지 않는 - 네, 그게 적합한 단어입니다 - 관리되지 않는 방식으로, 그게 밖으로 나오게 허락해주는 일 뿐이지. 


아마도 여러분의 머릿속에 떠오를 첫 번째 사항은 "내가 이 힘을 악용하지는 않을가?"입니다. 절대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나에 그런 질문은 그만 하세요. 여러분은 그러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은 그러지 못하며, 그럴 뜻도 없습니다. 그것은 해묵은 두려움이며, 그리고 그것은 실상 창조주가 되지 않으려는 마쿄적인 핑계입니다. "내가 힘을 남용하게 될까?" 아닙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여러분은 실제로 결코 그런 적이 없으며, 두 번째로, 현재 여러분의 의식은 그 당시에 비해 너무도 달라졌습니다. 여러분은 남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대담하고 두려움없이 그게 나오게 해주세요. 그렇게 하면, 아, 여러분은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오랜 세월 동안 영적인 변비 상태에 있어온 것처럼 느낄 것인데, 이제 여러분은 그게 열리게끔 해줍니다. 그럴 때, 여러분은 우리가 마법에 대해 말하는 걸 진실로 이해할 것입니다.


 


마법 Magic

마법은, 지난 달에 말씀드렸듯이, 삶의 자연스런 일부이지만, 그것은 그동안 닫혀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마법의 삶속으로 생명을 호흡해 불어넣을 수 있다는 걸 발견할 것입니다. 여러분만의 마법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것을 창조해낼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여기에 있는 구름 요정이나 물의 정령 같은 것들을 볼 뿐만 아니라 새로운 것들을 창조해낼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걸 다른 영역들로 보내게 될 겁니다. 그것은 마술적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입니다. 

여러분 대다수는 가끔씩 그것과 함께 놀지만, 어느 정도는 그걸 무시해왔습니다. 지금은 그것을 마찬가지로 되가져올 시간입니다. 그것은 모두 여러분 자신의 광휘를 드러내는 방식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나아가게 될 자리입니다.  




다음엔 무엇인가? What’s Next
 

그렇기에 질문은, 다음엔 무엇인가?입니다. 다음엔 무엇일까요?

여러분은 도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무엇을 할지 압니다,

단순성을 견지해가면서 삶속으로 생명을 불어넣는 거죠. 여러분에겐 모든 도구들이 있습니다. 사실상, 때때로 여러분은 되돌아가 기억해내려 애씁니다.

기억해내려고 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이미 알고 있으니까요. 자, 다음엔 무엇일까요? 



우리는 올라오는 이것에 대해 더 많이 얘기하겠지만, 2011년과 2012년은

지구에서 아주 아주 혼돈스러운 시기가 될 것입니다. (누군가 "오, 제기랄!"이라고 말한다.)

오, 제기랄! (청중 웃음) 그렇습니다. 그렇게 말한 분이 누구세요?

그것들은 아주 혼란스러울 것이며, 그리고 우리는 얼마 동안 이것에 대해 말해왔습니다.

왜냐구요? 그 이유는 - 그건 아주 쉽습니다 - 단지 여러분이 이번 생애나 어쩌면 지난 두 생애들에 걸쳐 겪어온 것을 살펴보세요, 바로 그것이 지구가 겪어가게 될 일들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따라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식이라는 패션의 경향을 세팅해내는 분들입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근본적으로 다른 이들이 따라올 길을 선도해가고 있는 분들입니다.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지를 알고 싶으시죠? 여러분 자신의 삶을 살펴보세요.

다음 몇 년에 걸쳐 재정적인 소란이 있을 겁니다. 만약 내가 연방 준비 은행의 의장이라면 - (누군가가 "Run(예금 인출 사태?!)"라고 말한다.) 어떤 분이 run이라고 말했죠? (아다가 글자 판을 건네준다.)

세계의 금융 시스템은 (무너지기) 직전에 와 있습니다! The world financial system is on the brink! 우리는 음모들을 말하는 게 아닙니다. 우리는 드라마나 두려움을 말하는 게 아닙니다. 사실상, 여러분은 축하해야 마땅합니다. 그것은 가느다란, 가느다란 선에 매달려 있습니다. 정부들이 그것이 단지 계속 기능하도록 매일 하고 있는 일들을 살펴보세요. 그것은 가는 줄에 매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세계의 돈을 관리해오고 있었던 어떤 사람들에게 너무도 많은 혼돈과 스트레스를 불러일으키고 있어, 그들이 그것에 진절머리를 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가는 줄에 매달려있는 것에 싫증이 났습니다. 그게 어떤 것일지를 아시겠습니까? 여러분은 틀림없이 아실 겁니다. 그래서 그들은 정말로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게 될 겁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게 음모라고 주장하거나 외계인의 점령, 또는 그것은 합스부르크 가문이나 록펠러 가문 등이라고 주장하는 많은 사람들을 당황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죠. 

난 이걸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은 하나의 정부나 하나의 가문, 또는 하나의 거문들의 그룹이 세계 금융들을 더 이상 통제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너무 혼란을 야기하는 방식입니다. 그것은 너무 다양합니다. 그것은 엄청납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작은 그룹을 갖지 못합니다...2, 3백년 전에는 그게 가능하다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보세요, 지금은 더 이상은 아닙니다 


(현재의 금융) 시스템은 진실로 어떠한 실물 가치에도 기초해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무엇에 기초해 있다? (누군가 "신뢰"라고 말한다.) 신뢰이죠! 잘 말하셨어요. (글자 판 상을 주려고) 다른 게 뭐가....네. (글자 판들을 가져와 묻기를) 어떤 걸 갖고 싶으세요? 어, 당신은 "명확성" 글자 판을 받습니다. "명확성"을 가지세요. 예, 그렇습니다. 
 

신뢰. 그것은 모두 신뢰에 기초해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지난 몇 년간에 걸쳐서 개인적인 신뢰 체험에 대해서 아는 게 무엇이죠? 의심스럽지요. 마쿄스럽습니다. Makyo-able. (아다가 웃는다.) 여러분이 할 수 있었던 마지막 일은 진실로 자신을 신뢰하는 일이며, 그렇기에 이것이 세상이 앞으로 겪어가고 있는 일입니다. 그것은 아주 쉽습니다. 여러분은 예언하거나 리딩 능력을 보여주는 유명한 예언가가 되길 원하며, 그리고 알다시피 년초가 되면 그런 사람들 얘기가 온갖 신문 기사들에 실립니다. 여러분은 그런 일로 유명해질 수도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실상 여러분이 과거에 겪어온 일들 외에 진실로 다른 어떤 것도 알 필요가 없습니다.

세계 금융은 위기일발 상태입니다. 그건 좋은 소식인데, 왜냐하면 그것이 정부들이나 사람들 -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새로운 시스템에 대해 작업해가게끔 몰아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 그렇습니다, 모든 음모론들이 나타나 "오, 우린 하나의 세계 정부로 가게 될 겁니다."와 같은 말들을 합니다. 어쩌면요. 어쩌면 그럴 때가 됐을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약간의 통합을 가질 때가 됐을지도 모르죠. 난 그것에 특정한 견해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저 그걸 살펴보세요.

 

자, 여러분은 세계 금융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방식과 풍요에 대한 전적으로 새로운 이해속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것이 어느 날 누군가에게 떠오르게 될 것이며, 그들은 유명해지고 TV에 나와 말할 것입니다. "이 세상에는 모두에게 돌아가고도 남을 풍부한 자원들이 있습니다. 그렇게 돌리고도 여전히 10배 이상의 양이 저상실에 남아 있을 겁니다."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일부 박수) 소리내지 않는 박수가 거기에 있지만, 확실히 그렇지요. 충분히 있습니다. 충분한 음식이 있습니다. 날마다 많은 음식이 내버려집니다. 식량을 재배할 충분한 땅이 있습니다. 농경 산업은 (아직은) 책상 서랍에 있지만, 놀라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 왜냐하면 이미 너무 많은 음식이 있기에 그게 경제적으로 타산이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불량한 분배와 좋지 않은 정치입니다.

그런데, 세계의 금융 시스템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은 그걸 고치는 것은 정부들이나 은행들이 아닐 겁니다. (누군가 "우리들"이라고 말한다.) 네, 비즈니스 속으로 들어가는 여러분의 의식, 여러분의 생명력 에너지이죠. 그들은 이런 일이 계속 유지되는 것에 가장 큰 기득권을 가진 이들입니다. 그들은, 어떤 수준에서, 여러분이 세팅을 도왔던 잠재성들을 가지고 일해가고 있는데, 그들이 그것들의 문을 두드리게 될 것입니다. 


"자기 사랑" 글자입니다. 아름답습니다. 자, 그들은 다른 기업과 전쟁하지 않을 겁니다. 그들의 비즈니스가 전쟁이죠. 비즈니스는 싸우지 않습니다. 그들은 서로 협력해 일해가거나 다른 방식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걸 배워야만 했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서로를 날려버리진 않습니다. 

비즈니스 또한 바뀌게 될 겁니다. 경쟁이라는 이 전체적인 개념은 흥미로웠지만, 협력하고 협동하는 게 어떨까요? 그것이 세상에서 일어나게 될 일입니다.

So, dear Shaumbra, all this is happening. Anything that you went through, the world is going to go through it. The poverty, the self-doubt, the gaining weight, the getting sick – the world’s going to go through it, particularly these next two years. Do not panic. Have compassion. Breathe. It’s going to work out just fine.  

 

이 모든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겪어간 일들을 세상도 따라 겪어갈 것입니다. 빈곤, 자기 의심, 체중이 늘고 병들어 가는 것 - 세상이 그걸 겪어갈 것이며, 특히 다음 2년간에 그러할 것입니다. 겁먹지 마세요. 연민을 품으세요. 호흡하세요. 일이 잘 풀려갈 것입니다. 


그런데, 여러분 아세요? 그것은 여러분에게서 아무 것도 앗아갈 필요가 없다는 것을 말이죠. 여러분은 더 이상 그것의 일부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여러 해 전에 떠났습니다. 여러분은 선택했습니다 - 내가 여러분을 걷어차고 비명지르게 한 게 아닙니다 - 여러분은 “난 대중 의식을 놓아버리겠어.”라고 말했습니다. 여전히 약간 남아 있는 게 있었지만, 우리는 여러분을 보았습니다. 난 대중 의식을 대부분 놓아버리겠어.” 그렇기에 그것은 더 이상 여러분의 이슈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혼돈의 일부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도시들이 불타게 될 거라고 토바야스가 떠나기 직전에 말했던 걸로 생각합니다. 그는 나의 도시나 다른 도시들을 말하진 않았지만, 그런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걸 보고 있습니다. 500년 또는 그 이상동안 힘을 발휘해온 대규모의 시스템들이나 과학, 수학, 의료, 은행이 해체되고 있습니다. 지금은 그게 변화할 때입니다. 그것이 일어나게 될 일입니다. 


 

여러분 한분 한분에게 중요한 일은 자신의 안전한 공간을 기억하고 여러분이 신성하다는 것과 삶속으로 생명을 호흡해 불어넣는 법을 기억해내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곳에 있는 이유를 정말로 기억해내세요. 그것은 새 세상을 위한 새로운 잠재성들을 창조해내는 것입니다. 새 세상을 위한 새로운 잠재성들을 창조해내기 위해서이죠. 


 


아다무스의 요청 Adamus’ Request  


이제 우리는 핵심을, 오늘 메타트론이 이곳에 오고 싶어 한 이유를, 여러분이 오늘 여기에 있길 원했던 이유를 말하겠습니다. 자,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새 지구에서 단지 가끔씩이 아니라 풀 타임으로 가르치고 싶다고 말하고 생각하며 느껴왔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자신이 이제 떠날 때가 된 것 같다고, 자신이 지구에 들어와 하기로 한 모든 일들을 다 했으며, 그래서 이제 베일 저편에서 더 효과적으로 인간들을 도울 수 있을 걸로 말합니다. 떠나간 샴브라 분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누구인지를 압니다. 그들은 건너갔으며, 그래서 여러분과 함께 일하며 여러분을 돕고 있는데, 때때로 여러분을 보고 웃습니다. 하지만 여러분 중 일부는 아마도 지금은 떠날 때가 됐다고 느끼고 생각합니다. 드라마틱하거나 자살하려는 절망적 방식이 아니라, 단지, 뭐, 그럴 때가 된 것 같다는 겁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머물러 있으시길 요청하며, 그리고 바로 지금 요청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게 선택의 시간이며 결정의 시간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난 갑자기 여러분 모두가 사라지기 시작할 거라고 말하는 게 아니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할 과정을 세팅해낼 수도 있을 겁니다. 그리고 여러분 중 일부는 이미 지구에서 나가는 걸 숙고해왔습니다.  


메타트론과 크림슨 위원회의 다른 많은 존재들과 나는 여러분에게 머무르시길 요청드립니다.


 왜냐구요? 단지 그러는 재미를 위해서입니다. (청중 웃음) 그저 그 재미를 위해서. (청중 박수) Just for the fun of it. 그러지 못할 이유가 있겠어요? 그걸 재등록하는 측면에서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재등록한다고 상을 타는 건 아니라는 측면에서 생각해보세요. (아다 웃음) 여러분이 하기로 했던 원래의 봉사를 끝냈으니 떠날 수 있겠지만, 여러분은 정말로 떠나고 싶습니까? 


 

여러분 중에는 그걸 숙고해본 분들이 있었으며, 자신이 지구에 머물러야 하는 이유 의아해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바로 그것이 우리가 목적이나 운명에 대한 이야기로 들어갔던 전체적인 이유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무엇보다도 먼저 -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이유로 - 지구에서 기쁨을 누린다는 게 어떤 것인지를 체험하기 위해 여기에 있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해묵고 어려운 에너지들이나 쓰라린 에너지들, 해묵은 소재들을 뒤에 남기고 떠나길 원치 않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지구에 머무른다는 것이 어떠한 것인지를, 특히 여러분 주위가 온통 혼돈의 와중에 있는 지구에서 자신만의 즐겁고 멋진 시간을 가진다는 게 어떠한 것인지를 축하하길 원합니다.  


두 번째 이유는, 깨달은 존재들이 베일 저편보다는 여기 지구에 있는 게 더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저쪽으로 가게 되면, 알다시피, 여러분의 에너지가 바뀝니다. 지구나 사람들, 그 밖의 다른 모든 것과 맺는 여러분의 연결이 바뀝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바로 이곳의 의자에 앉아 있을 때보다 더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다년간에 걸쳐서 그리해오셨듯이, 여러분이 내면의 잠재성들을 고려할 때, 삶속에서 내리고 싶은 선택들을 고려할 때, 그것은 단지 여러분에 관한 게 아닙니다. 그것은 행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사회의 여러 계층속으로 에너지들을 불어 넣습니다. 그것은 진정한 변화를 위해 지구의 역학속으로 잠재성들을 불어 넣습니다


 

우리가 이걸 요청하는 이유는 실제로 지금은 정말로 변화를 원하는 사람들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 숫자는 3% 이상입니다. 그것은 약 4% 정도입니다. (청중 웃음) 하지만 “우리는 삶의 변화를 원합니다.”라고 말하는 충분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특히 여전히 대중 의식에 연결되어 있는 인간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문자 그대로 대중 의식의 균형을 바꿉니다. 


 

말이 나왔으니 말씀드리는데, 대중 의식이 바뀌면 지구의 극들도 바뀝니다. 지구의 자기적 들도 마찬가지로 바뀌죠. 지구의 축이 이동합니다. 그 둘 사이에는 직접적인 상관관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단지 의식에서의 작은 변화는 지구의 자기력축에서의 작은 전환을 창조해냅니다.  


LINDA: 전환된다구요? Shift? 

ADAMUS: 전환 Shift. 


그렇기에 우리는 여러분 한분 한분에게 어찌됐건 지구에 머무르시길 요청합니다. 물론 다른 방식으로요. 해묵은 동일한 방식이 아닌 기쁨속에서 머무르는 것입니다. 심지어 거기에 어떤 목적이 있어서도 아니지만, 그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이해하고 머무르는 겁니다. 목적은 없지만, 영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마음이 생각하는 방식과는 반대되지만, 여러분은 아무런 목적이나 의미 없이 뭔가를 하면서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일들에 기하급수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자, 사랑하는 샴브라여, 우리는 지금이 여기 지구에 머무르기에 얼마나 경이로운 시기인지를 말하고 있습니다. 왜 지금 떠나려하세요? 왜 지구에서 빠져 나갈 과정을 세팅하고 있습니까? 여러분의 삶속으로, 여러분이 바로 이곳에서 가지고 있는 것들에게로 생명을 호흡해 불어넣는 건 어떻습니까? 이번 생애에서 가장 멋지고 좋은 체험들일 수 있는 것들을 즐기세요. 삶속에서 드디어 풍요를 누립니다, 마침내 기쁨을 맛봅니다. 여러분은 서랍들과 벽장들을 청소해냈습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여러분에게 그리 좋아보이지 않았던 해묵은 카르마 관계들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리고 이제 가장 좋은 세월들을 보내게 될 겁니다. (청중 환호와 박수)
 

사랑하는 샴브라여, “그게 정말입니까?”라고 묻는 분들이 있습니다. 음, 그것은 여러분이 그게 정말이길 바라는 정도만큼 진짜가 됩니다. 네, 그렇습니다. 우리는 늘 지구상의 에너지 균형들과 의식 수준을 측정하고 모니터합니다. 지구에서 바로 지금 시기보다 더 위대한 시기는 결코 없었습니다. 절대적으로 이보다 더 경이로운 시기는 없었지요.  



음, 내가 그렇게 말하면서 어떻게 동시에 2011년, 2012년이 완전히 혼란스러울 거라고 말할 수 있는 걸까요?

여러분 자신의 삶을 살펴보세요. 여러분이 겪어온 일들을 살펴보세요. 여러분이 해체시키고 놓아버려야 했던 것들을 보세요. 그것은 당신 최고의 날들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오늘의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많은 의심을 지나고 애초에 실상 여러분의 것이 아니었던 많은 소재들을 지나서, 이제 여러분은 최고의 날들을 맞이할 겁니다. 



자, 일어나게 될 그 모든 혼돈을 다뤄가는 방법이 뭘까요? 다가올 지구의 혼돈은 지난 2년간의 혼란들을 아무 것도 아닌 것처럼 보이게 할 것이며, 그리고 그것은 모두 적절합니다. 그걸 어떻게 다룰까요? 그걸 호흡해 들이쉬면 됩니다. 삶속으로 생명을 호흡해 불어넣는 것처럼 여러분은 그러한 혼돈을 들이마십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시스템들을, 여러분의 영을, 여러분 의식의 몸을 엉망으로 만들 것이라는 두려움이나 의구심 없이, 여러분은 그걸 먹습니다. 여러분은 마치 독약을 마시면서 그게 단지 에너지이고 그래서 그게 변형될 것임을 알고 마시는 것과 똑같이 혼돈을 들이마십니다. 여러분은 그걸 호흡해 들이쉬며,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에게 봉사합니다. 그것은 진실로 그렇습니다.

 


자, 바로 지금 그렇게 해봅시다. 많은 - (글자 판을 건네주면서) “호흡하세요.”라는 판입니다. - 올라오는 많은 혼돈이 있는데, 그건 모두 적절합니다. 그것에 사로잡히지 마세요. 드라마에 사로잡히지 마세요, 여러분은 그걸 압니다.

 


2011년은 드라마의 해입니다. 바로 이 자리에서 그걸 호흡해 들이마십시다. 대담하고 두려움없이 그걸 들이마셔 봅시다. 금융 문제들 - 문자 그대로 도시들과 주들과 어쩌면 국가들이 붕괴될 것인데, 재정적 파산으로 말입니다. 오 아닙니다. 오 그렇습니다. 문자 그대로, 이 다가오는 해에 전쟁들이 일부 꽤 이상한 지역들에서 튀어나올 것입니다. 그걸 호흡해 들이 마십시다. 그게 여러분이 전쟁을 지지한다는 의미일까요?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그걸 이해한다는 의미입니다. 그것은 단지 에너지일 뿐입니다. 그것은 과정의 자연스런 일부입니다. 그걸 호흡해 들이마실 땐, 여러분이 겪어온 일들을 기억하시고 그게 잘 해결됐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그런 이야기를 해주기 위해 여기 지구에 있습니다. 그것 또한 좋은 이야기입니다.

 


그걸 들이쉬세요. 다음 2년간의 혼돈을 호흡해 들이마십시다. 그것에서 달아나지 맙시다. 그걸 치유하려 들지 맙시다. 상담하려 - 충고하거나 조언하려 - 들지 맙시다. 전혀 그러지 마세요, 토바야스라면 아무런 상담도 하지 말라고 말했을 겁니다. No counseling. 그걸 호흡해 들이쉬세요. 우리가 말했던 걸 기억하세요. 혼돈은 단지 에너지일뿐입니다. 실상, 혼돈은 아름답습니다. 마음은 그걸 혼돈으로 보는데, 그것이 과거 패턴들을 따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마음은 그걸 거부하거나 고치려 듭니다. 새 에너지 인간인 샴브라는 혼돈이 아름답다는 걸 이해합니다. 그것은 움직이고 있는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적절한 새로운 잠재성을 찾고 있는 에너지입니다. 때때로 혼돈은 그 상태에 반발하고 있는 정체된 에너지로서, 더 이상 정체되어 있길 원치 않습니다. 그것은 적절한 새로운 잠재성을 찾아내려 하고 있습니다.


 그걸 호흡해 들이마시세요. 두려워하지 마세요.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걸 호흡해 들이마시세요. 


세상 사람들에겐 이런 얘기가 이상하게 들릴 겁니다. “어, 이 그룹은 산 위에서 혼돈을 들이마시라고 한다니까.” 절대적으로 그리하세요. 그것은 단지 에너지입니다. (사트가 ”나를 등록해주세요!“라고 소리 친다.) (청중 웃음과 박수)

 자, 샴브라여, 이 자리에서 한 가지 더 얘기할 게 있습니다. 한 가지 사항이며, 그리고 난 이제 파티할 시간이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새 에너지 커뮤니티 New Energy Community 


우리는 최근에 여러분이 “크림슨 써클 천사단 CC Angels”으로 불리는 그룹에게 - 크림슨 써클을 에너지적으로나 재정적으로 진실로 지원하고 있는 아름다운 그룹이지요 - 말했습니다. 여기에서 진행되는 일들을 진실로 지원하고 있는데, 우리는 그들 한분 한분께 감사드립니다. (CC 천사단 http://www.shaumbra.or.kr/zboard/view.php?id=photo2&no=199 )


우리는 그들에게 커뮤니티에 관해 말했습니다. 공동체 말이죠. 그 자리에서 내가 말했던 것은...사람들이 “지금 현재 이 세상에 뭐가 잘못되어 있습니까?"라고 묻고 있는데, 여러분은 아주 분석적이고 이론적으로 되어 갑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물을 때 - 이 세상에 무엇이 잘못되었는가? 또는 바로 지금 세상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 - 난 말합니다. 지금 이 세상에 필요한 것은...(모두가 ”사랑, 달콤한 사랑“이라고 답변한다.) 여러분 모두가 상을 받으셔야겠군요. 하지만 여러분은 그걸 목청껏 큰 소리로 노래해야 합니다.  



지금 이 세상에 필요한 것은...(청중이 “사랑, 달콤한 사랑이라고 노래하기 시작하자 아다 웃음) 라다다다다다. 네. 어쩌면 오늘 밤 가라오케에서 할 수 있겠죠. (엘리자베쓰에게 줄 글자 판을 고르며) 당신에겐 - (린다에게) 오, 그건 당신 것이죠, 그걸 가져가려는 게 아닙니다 - ”자기 사랑“ 판입니다, 엘리자베쓰. ”자기 사랑“. 


ELIZABETH: 예.

ADAMUS: 네, 좋습니다.


자, 지금 세상에 필요한 것은, 나의 겸손한 견해로는, 모든 걸 다 걷어내고 말씀드려서, 커뮤니티입니다. 공동체 말이죠. 그리고 여러분은 얼마간 그걸 보고 있습니다. 그것은 인터넷이나 다른 방식들을 통해서 일어나려하고 있습니다. 내가 공동체에 대해 말할 때 난 코뮌을 염두에 두는 게 아닙니다. 우리는 개인적 정체성을 짓밟는 공동체적 방식이나 아틀란티스적인 코뮌이나 공동체들로 돌아가지 않을 겁니다. 실상, 새 에너지 커뮤니티는 자신에게 권능을 부여하는, 자신을 깨달은 많은 인간들을 요구하는데, 그런 이들이 함께 모일 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총합은 그 모든 부분들보다 더 커집니다. 그래서 모든 이들이 - 각각의 모든 부분이 - 그 더 큰 총합속으로 뛰어 들어갈 수 있게 됩니다. 잠재적으로 각자 창조해낼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잠재성들이 창조되는 거죠. 어찌됐건, 잠재성들의 다른 묶음이, 여러분이 뛰어 들어갈 수 있는 잠재성들이 창조됩니다. 


여러분은 자신만의 잠재성들을, 자신만의 내일을 가지고 있는데, 말하자면, 이제 여러분은 다른 이들과 나누기 시작합니다. 두 존재가 자신의 내일들을 나누면, 바로 지금 자신이 가졌을 것들을 달리 바라보게 됩니다. 이러한 새 에너지 커뮤니티가 이미 만들어져가고 있습니다. 그것이 이미 여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입니다.


 


난 크림슨 써클 천사단 여러분께 진정한 새 에너지 커뮤니티가 어떠한 것인지를 느껴보기를 도전시켰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의 아름다운 시작입니다. 여러분의 인터넷 사이트도 커뮤니티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가는 곳입니다. 그것은 배우는 곳이며, 모이는 곳이며, 정보를 얻는 곳입니다. 우리가 이처럼 모일 때, 그것은 커뮤니티의 한 형태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어떤 특정한 지침들을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여기에 있을 뿐입니다. 바로 지금 일어나는 나눔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자리에 들어왔을 때보다 더 많은 잠재성들과 더 큰, 여러분이 그리 말할 수 있을 건데, 에너지를 가지고 이곳에서 걸어 나갑니다.  



새 에너지 커뮤니티는, 많은 분들이 꿈꿔오셨듯이, 하나의 센터나 물리적 시설이 - 그걸 가옥이라 합니까 - 될 수 있으며, 또는 여럿이 될 수도 있을 겁니다. 그것은 이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깨어남의 구역 방송은 여러분의 최신 창조물이 될 수 있는데, 그것은 커뮤니티입니다.


 

 

천사단 논의에서 말했듯이, 인간들은 다소 동아리적입니다. 인간들은 조만간에 다른 인간들과 함께 모일 필요를 찾아냅니다. 그들은 함께 모이길 좋아합니다. 그것은 좋지만, 그것은 또한 인간들에게 그리 잘 기여하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은 지난 수년 전에 동아리를 떠나 자신만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네, 여러분은 가끔씩 돌아가 모이기도 하지만, 여러분은 자신을 발견하러 떠났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찾으러 갔습니다. 그래서 커뮤니티로 돌아올 때, 여러분은 완전히 달라져 돌아옵니다. 그들에게 의지하거나 의존하지 않으며, 그들을 먹이 삼지 않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돌아와 이 새로운 모델에, 커뮤니티라는 이 새로운 아이디어에 공헌하게 됩니다.  



그게 어디로 가게 될까요? 그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얼마간의 아이디어들을 가지고 있지만, 여러분이 그 속으로 느껴 들어가 보기를 원합니다. 새 에너지 공동체란 무엇인가?


 

여러분이 그속으로 느껴 들어가고 그걸 나누며 발전시켜가게 되면, 그것은 단지 크림슨 써클과 샴브라에만 차이를 만들어내진 않을 겁니다, 그것은 세상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할 것이며, 이어서 등장하고 있는 모든 새 지구들에도 영향을 미치기 시작할 겁니다.  



더 이상 단지 하나의 새 지구만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말씀드렸던 이 물리적 지구의 반영인 최초의 새 지구는 시작하는 곳입니다. 물질 속으로 들어온 적이 없었던, 물리적 체험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던 이들로서 지구로 들어오길 기다려온 수십억의 천사들이 있다는 걸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체험들을 겪어갈 때 뒤에 서서 지켜보아왔던 여러분 천상의 가족들이 그들 자신의 체험들을 겪어가길 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살아가는 이 물리적 지구는 지금 현재 많은 이유들로 인해서 최대 약 100억 명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다른 천사들은 어디로 갈까요? 새로운 새 지구들로 가는 겁니다. 그 새로운 새 지구들을 위한 형판이 무엇일까요? 바로 이곳입니다. 



바로 그것이, 친애하는 샴브라여, 여러분이 머무른다면 우리가 좋아할 것이라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물리적 몸속에 머무른다면, 그것도 기쁨에 넘치는 체험속에서 - 맑고 즐거운 체험을 하면서 - 그러신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그것은 현재 형성되고 있는 그 모든 다른 새 지구들에게, 그리고 이제 물리적 현실의 속성들을 취하게 될 여러분의 그 모든 천상의 가족들에게 심오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한 속성들 중) 일부가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와서 알게 된 것들로 인해 변화됩니다. 이 물리적 지구의 아주 가혹한 것들 중 일부는 다른 새 지구들에선 반드시 실행되어질 필요는 없을 겁니다. 하지만 그러한 존재들이 - 수십억에 달하는 천사적 존재들이 - 그들의 상승을 겪어가기를, 그들의 아이 엠을 발견해내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나는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답하길 원합니다. 그 때문에 새 지구들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이 지구가 - 다음 몇 년 동안에 이 지구가 겪어갈 일들이 - 너무도 중요하고 너무도 심오한 것입니다. 그리고 바로 그것이 여러분이 이곳에 있기를 선택했던 이유입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우리는 오늘 커다란 질문을 하고 있으며,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의 선택입니다, 절대적으로 여러분의 선택이죠. 여러분은 지구에 머무르겠습니까?  매일이 운명이나 대중 의식, 목적, 카르마, 해묵은 소재들에서 자유로워야 마땅합니다. 매일이 자신의 선택에 따른 삶이어야 합니다.  



자, 그것으로, 사랑하는 샴브라여, 메타트론과 나는 우리를 초대해주신 것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여러분과 함께 지내고 여러분과 농담하며 약간의 진지한 순간들을 갖게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이제 여러분이 축하와 재미를 가질 시간이라는 걸 압니다. 마치 내일이 없는 것처럼 축하하세요. 모든 게 이곳에 있는 것처럼 축하하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기억하실 때 - 이것을 기억하세요 - 온 창조계를 통틀어 모든 것이 좋고 괜찮다는 것을! 


이것으로 마치며, 좌유 노엘! (Joyeux Noël!, 메리 크리스마스의 불어) 

난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아다무스입니다. I Am that I Am, Adamus. 
 



번역: 플로뷰






쉽고 우아하게...흘러가기...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