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시리즈 제6장 샤우드, 2011년을 위한 도구들

2011년 1월 8일, 아다무스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NEXT] Series, SHOUD 6: "Tools for 2011 and Beyond" – Featuring ADAMU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January 8, 2011, www.crimsoncircle.com

 


나는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여러분께 봉사중인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 교수입니다.

자, 사랑하는 벗들이여, 함께 멋지게 심호흡해봅시다.

우리는 오늘 다룰 게 많습니다. 이곳에 있게 되어 기쁩니다.


ADAMUS:  이것은 전형적인 영성 모임이 아닙니다.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화려한 미사여구의 아주 많은 것들과 수행들 중 아주 많은 것들을 겪어봤는데, 그것들은 어느 정도는 효과가 있지만, 궁극적으로 그것은 그런 것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어떠한 신념 체계나 구조나 조직 안에서도 그걸 찾아내지 못할 겁니다. 여러분은 어떠한 책에서도 그걸 찾아내지 못할 것이며, 그리고 여러분은 이미 그러한 사실을 발견해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이곳에 있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은 그게 밖으로 나오게 하기 위해, 그걸 열기 위해 이 신 존재들의 커뮤니티 안에 함께 모여 여기에 있습니다.

 

암요는 자신 또한 신이라는 걸 알고서 자신을 전면적으로 수용하고 신뢰하는 것입니다.

Ahmyo is the total acceptance and the trust in yourself, knowing that you are God also.

절대적으로 여러분 모두가 신입니다. 여러분은 신이 되길 원하는 이들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훈련중인 신들이 아닙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자신이 신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있는 신들일지는 모르지만 진실로 여러분은 신입니다.

 


 

그것은 이미 내면에 있다. It Is Already Within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 여러분이 소망하고 창조하고자 선택한 모든 것이, 매 순간의 모든 잠재성이 이미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난 여러분의 물리적 몸안에 있다고 말하는 게 아닙니다, 비록 그 안에도 있지만 말이죠. 난 그게 여러분의 의식 안에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의식은 자각이지만, 여러분 자각의 아주 많은 것이 그동안 의도적으로 닫혀 있었으며, 그리고 그것엔 실제로 어떤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건 전혀 실수가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배움과 성장과 확장의 일부였으며,

그리고 단지 인간이 되어본다는 게 어떤 것인지를 느껴보고,

심지어 아주 어려운 상황을 겪어가는 인간이 되어보는 게 어떤 맛인지를 느껴보는 일의 일부였습니다.


 당신은 그게 잘 풀렸다는 걸 압니다, 그렇죠? 당신은 그게 해결되는 걸 발견해가고 있습니다.

여전히 도전과 어려움이 있지만, 당신은 아주 가깝고 소중한 관계를,

하지만 아마도 당신을 뒤로 붙잡아두고 당신의 파트너도 붙잡아둘 수 있었던

그러한 관계를 놓아버린다는 게 얼마나 큰 축복이었는지깨닫고 있습니까

당신은 거기에 여전히 얼마나 커다란 사랑이 스며있는지를 깨닫고 있나요?

인간적 수준에서 서로 단절시킴으로써 영적 수준에서 당신들 두 분이 아이 엠을, 오랜 세월 동안 숨겨오고 있었던 내면의 신을 발견해낼 수 있도록 한 너무도 깊은 사랑을 말입니다. 그것은 경이롭습니다. 그것은 사랑입니다, 많고도 많은 생애들을 함께 하면서 서로에게 언약하고 맹세해왔던 두 사람이 그러한 관계를 놓아버릴 수 있을 정도아주 많이 서로 사랑했습니다. 오, 그것이 고통스럽다는 걸 난 압니다.


 

여러분 패턴이나 삶, 여러분 역사의 그토록 큰 일부분이었던 그러한 것들을 놓아버리기란 어렵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전면적인 사랑속에서 그걸 놓아버립니다. 여러분은...음, 그걸 해봅시다.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그러한 일들이 일어나는 걸 허락해주는 여러분 영의 사랑을 상상할 수 있겠습니까? 그러한 일속에는 아무런 처벌이나 실수도 없습니다. 그리고 만약 내가 납득시키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면, 거기엔 아무런 실수도 없다는 점입니다.



우리가 하게 될 일은 - 여러분이 이미 하고 있는 일은 - 인간 측면과 영혼 측면 사이의, 여러분의 영과 인간성 사이의 시너지를 이해하기 시작하고, 이제 그 둘이 함께 엮어 짜여지고 함께 춤춰가고 있는데, 이 모든 게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역학을 이해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오, 금년은 그것을 위한 경이로운 해가 될 것입니다. 경이로운 해.




암요 순간 An Ahmyo Moment



하지만 지금 바로, 암요 순간을 가져봅시다. 난 여러분이 모두 바쁘고 도전받아왔으며, 의아해하고 의심하며 단지 일상적인 일들에 빠져 있었다는 걸 알지만, 지금 당장 암요 순간을 함께 가져 봅시다.


 

암요 순간이란 여러분이 그저 사랑속에서 자신을 신뢰하는 시간입니다. 그것은 은총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그러한 의심을 놓아버리는 순간입니다. 그것은 자신을 사랑하는 순간입니다. 그러한 암요 순간에 여러분은 모든 게 이미 거기에 - 여러분 앞에 - 있다는 걸 깨닫습니다. 그것은 단지 호출되어지면 됩니다. 여러분 DNA의 모든 부분이....오, DNA의 아주 많은 것들이 적절한 시간에 열려지기를 기다리면서 숨겨지거나 파악되지 않는 채로 있어왔는데, 바로 지금 여러분 중 아주 많은 분들이 겪어가고 있는 게 그것입니다 - 여러분 DNA안의 변화를, 생물학적 몸안의 변화를, 여러분 자기력의 변화를 말이죠.



그것과 싸우는 대신에 지금 당장 그것을 단지 허락해보면 어떨까요?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의아해하는 대신에 이 순간의 완벽함을 이해할 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우리의 암요 순간을 깊게 숨쉬어 들이마셔 봅시다....  

 

(잠시 멈춤)

 

인간과 영이 함께 융합할 때, 여러분은 자신을, 여러분이 영이라고 부르는 내면의 신을 신뢰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그 동안 정말이지 사실상 붙잡기 꽤 어려운 것이었지요. 인간과 영이 함께 융합할 때, 여러분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방어하거나 보호하거나 저항할 필요가 없다는 걸 깨닫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병균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소위 나쁜 생각들이나 자기 파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확실히 지옥에 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거기에 있어봤습니다. (청중 웃음) 그것은 그리 큰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여러분은 주위 세상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세상사에 대한 걱정들을 쌓아올렸는데, 그것들은 괜찮아질 겁니다. 여러분은 어떤 점에서 아틀란티스 말기에 세상을 날려버렸습니다. 그런데 보세요, 여러분은 여전히 여기에 있잖습니까! 마술적이죠. 엄청나게 놀라운 일입니다. (청중 웃음) 진실로 여러분 안에 그리고 만물속에 있는 영의 일부분은 늘 소생하고 있으며, 늘 확장해가고, 늘 재균형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시겠지만, 인간적 측면이 여정의 어느 지점에서 늘 일어나는 자연스런 균형잡기에 대한 신뢰에서 벗어나 그것에 의지하길 멈췄습니다. 많은 세뇌와 최면을 비롯한 여러 일들이 일어났으며, 그래서 여러분은 신뢰하길 그만두었습니다. 그것은 흥미로운 체험이었습니다. 자신을 신뢰하지 않는다는 게 어떤 기분일까?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모든 것을 완전히 망각하고서 전적으로 무감해진 채로 잠을 자거나 잤었습니다. 실상 자면서 꾸는 꿈들창조성과 이해와 지혜의 강력한 장들인데 말이죠.


 

암요 순간을 가져봅시다. 심호흡하세요.

자신을 신뢰하세요. 여러분 또한 신이며, 그리고 여러분은 그 점에 놀라워합니다.

 (잠시 멈춤)




삶속에 생명을 불어넣는 샤다르 Life Into Life

 


그리고 이 순간에 또한 여러분의 삶속으로 생명을 숨쉬어 불어넣어 봅시다. 더 이상 머뭇거리지 마세요.

일들이 어떻게 펼쳐질 수 있었는지에 대해서도 의아해하지 마시고

 실제로 그저 삶속으로 생명을 호흡해 불어넣으시고, 실제로 삶을 즐겨가세요.

오, 그것은 제공할 아주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공할 아주 많은 것을.

 

계속 호흡하세요  그 주위에 많은 에너지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눈채채지 못했다면 말씀드리는 겁니다.

, 심호흡해봅시다. 여러분의 삶속으로 생명을 호흡해 불어넣으세요.

여러분의 잠재성들에게 생명을 호흡해 넣으세요.

잠재성들이 온통 여러분 주위에 있습니다. 그것들은 거품들과 같습니다.

 

자, 그러한 잠재성들속으로 생명을 호흡해 불어넣으세요.

여러분을 위해 여러분이 창조해낸 여러분 삶속에 있는 수십억의 잠재성들이

모두 정렬된 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그것들을 알아차리지 못해왔을 뿐입니다.

여러분은 단지 아주 제한된 잠재성들의 묶음만을 알아차려왔습니다.

그것들은 광범위합니다. 우리는 잠시 후에 그것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그저 깊게 호흡하세요.

여러분삶속으로 생명을 호흡해 불어넣으세요.

 


대부분의 인간들은 그걸 할 수 없는데, 그들은 자신의 삶을 충분히 신뢰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더 큰 삶을, 더 장대한 삶을 다뤄갈 수 있는지를 알지 못합니다. 왜? 그들은 현재 자신이 가진 것들을 거의 다뤄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게 어떤 것인지를 압니다. 그 자리에 있어봤고, 그러고 있으며...이제 그걸 끝냈으니까요. 그래서 그들은 삶속에 생명을 불어넣지 못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삶속으로, 모든 잠재성들속으로 생명을 호흡해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자, 대다수의 사람들은 삶속으로 생명을 불어넣지 못합니다. 그들은 그걸 원하지 않으며, 그러길 두려워합니다. 그리고 꽤 솔직히 말씀드려서, 만약 그들이 그런다면, 그것은 엄청난 변화의 물결을 불러 일으켜 갑자기 행성을 떠나는 일 없이 그걸 다뤄내는데 어려워 할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삶속에 생명을 호흡해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샤다르로 불리는 일이죠. 

 

 

 

**************************************

 

 

다른 그룹에서 온 에너지들 Energies from Another Group 


 

이 다른 에너지들은 보통 이곳의 우리의 모임들에는 없었던 것들입니다. 우리는 외부로부터의 많은 방해 없이 조용하고 평화롭게 우리들의 일을 해오면서 얼마 동안 꽤 세상에서 떨어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계속 숨겨져 있기란 어렵습니다. 우리가 - 여러분이 - 외부로터의 약간의 시선을 끌어당겼던 것입니다.



문자 그대로, 인간 형상속에서, 자신들을 영적이라고 부르는, 믿든 말든, 아주 영적이라고, 아주 오만스럽게 영적이라고, 올바른 영성이라고 자칭하는 그룹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게 어떤 것인지 떠올릴 수 있을 겁니다. 그들은 어떤 그룹이 선하고 나쁜지를 결정하는 책임을 떠맡았습니다. 그런데 이 그룹은 내가 전에 초대받았던 그룹은 아닙니다, 그것은 다른 그룹입니다.



여기서 한 가지 단서를 드리자면, 그들은 매트릭스라는 단어를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그들의 그룹 명칭 안에 들어있는 건 아니지만, 그들의 많은 작업 중에 사용합니다. 음, 그들은 자신들을 심판관이자 심사위원으로 선언하고는 여러분과 같은 사람들은 사악하다고 결정해버렸습니다. (청중 환호와 박수) 예. 그걸 호흡해 들이마쉬세요.



네, 그들은 모임들과 명상들을 해오면서 여러분을 위한답시고 여러분을 사악하다고 말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이 그룹이 많은 어둠의 에너지와 불균형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음, 여러분은 그러하고 있습니다. (청중 웃음) 여러분이 창조해내는 어두운 에너지의 실체는 진실로 여러분이 방출해내고 있는, 삶속에서 여러분에게 더 이상 봉사하지 않는 것들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 좋아하지 않고 받아들이지 않았던 것들이나 여러분이 두려워했던 것들을 놓아버리고 있는 거죠. 그렇기에 외부인에게 있어 그것은 여러분이 많은 연기를, 어두운 연기를 내뿜어내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과 나는 그렇게 방출하면, 그것이 순수한 중립 상태로 되돌아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을 따라야만 할 어떤 메시지가 주어지고 있는, 하나의 컬트 집단이라고 생각합니다. 난 그게 우리가 여기서 하고 있는 것의 정반대라고 말하겠습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격려하는 일이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신이라는 진실을 발견해내고 알며 체험하라는 것입니다. 이것에 아무런 규칙도 없습니다. 아무런 규칙이 없고 체계(방법)도 없습니다. No rules. No methods. 사실상, 여러분은 체계들의 파괴자가 되었는데, 이 점이 그들에게 문제가 됩니다.


 

특히 이 그룹은 어떻게 아무런 체계나 시스템도 없이 사람들이 영적으로 될 수 있는지이해하지 못합니다. 물론, 내적인 에너지들의 일부에서 그들은 계속해서 자신들의 체계와 시스템들을 팔아야만 하겠지만, 그들은 진실로 그것들이 없는 영성 그룹은 있을 수 없다고 믿고 있습니다. 어떻게 삶속에 시스템들이나 계율들이 없을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사람들이 계율아래 자신을 훈련시켜야하고, 날마다 몇 분 동안씩 X회의 명상을 해야 하고, 촛불을 켜고 새로운 시스템을 사들이는 등등의 일을 해야만 한다고 봅니다. 그래서 그들이 오늘 우리에게 에너지적 공격을 하고 있습니다. 의도적이고 의식적으로 에너지적 공격을 감행하고 있지요.



거기에다가, 그들이 그럴 때, 그들은 다른 영역들의 에너지들을 끌어들이는데, 그것은 반드시 그 그룹에 직접 관련된 것은 아니지만, 드라마 속으로 끌어당겨지는 다른 에너지들은 들어와 이렇게 말합니다. "잘 하고 있군, 우리는 여기서 옛날 식의 심령적 전투를 펼쳐보겠어."



여러분 중 몇 분들은 오늘 일찍이 이걸 느꼈습니다, 친애하는 이여.


LINDA: 알고 있습니다.



ADAMUS: 몇 분들은 어제 약간의 느낌들을 또는 이곳에 등장하려는 것을 체험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우리가 이처럼 모이면 재밌는 일이 일어납니다. 우리는 보호막을 만들어내지 않는데, 왜냐하면 실제로 바로 그것이 그들이 우리가 하기를 원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들 주위에 흰 빛의 캡슐 막을 창조해내지 않는데, 그럴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실상   여러분은, 그것을 단지 연민으로 호흡해 들이쉬면 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심령적 공격은 더 이상 전투가 아니며 더 이상 여러분을 숨게 만드는 그런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걸 호흡해 들이마십니다, 그것은 단지 에너지일뿐입니다.



음, 그들은 공격하는 형태로 여러분에게 에너지를 내던지고 있지만, 여러분은 그걸 그런 식으로 받아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에너지이며, 그래서 숨쉬어 들이마시면 됩니다. (아다가 심호흡한다.) 그렇게 하는 순간, 여러분은, 인간 몸속에 있는 연금술사인 여러분은 그러한 에너지를 변형시킵니다. 심지어 그것에 매달릴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그게 떠나가게 해줍니다. 여러분은 그게 여러분의 잠재성들이나 나머지 세상속으로 또는 그게 무엇이든 그것에게로 흘러 나가도록 해줍니다. 자, 오늘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게 흥미롭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단지 그걸 호흡해 들이쉬며 이곳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실제로 그러한 에너지가 여러분을 지원하게 하면서 여기에 있습니다. 이것은 펼쳐질 올해에 중요한 사항입니다, 아주 중요한 사항이죠. 여러분이 그러한 에너지들을 끌어들입니다. 여러분이 해온 작업으로 인해서 여러분이 해오신 작업으로 인해서....네. 그렇습니다, 에너지들의 변형은 아주 중요합니다.


자, 사랑하는 샴브라여, 심호흡합시다, 그리고 단지 그 점을 명심하세요. 실은, 여러분이 그걸 자신에게 끌어들이고 있는 것이며, 그리고 그것은 경이로운 일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이제 세상속에서 돋보여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그룹은 대다수의 영적 그룹과는 아주 다릅니다.

 

그것은 중요한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지난 10년 동안 어느 정도 자신을 숨기는, 낮은 자세로, 낮은 프로파일속에 있어왔기 때문입니다. 이제 더 이상은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은 올해에 더욱 더 많이 나타날 것이니 준비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을 갈겨댑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무엇에 대해서도 방어할 필요가 없으며,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은 그저 심호흡하시면 됩니다.


크림슨 써클, 샴브라가 온갖 잘못된 일들을, 사악한 짓들을 하고 있다고 말할 이들이 있을 겁니다. 그들은 온갖 일들에 대해 여러분 때문이라고 비난할 것이며, 그리고 그것은 개인적으로나 그룹으로서 여러분의 어떤 단추들을 눌러 자극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핵심 이슈들의 일부를 건드리게 될 것입니다.




핵심 이슈들 Core Issues

 

핵심 이슈들이 뭘까요? 어떤 것들이 핵심 이슈들일까요? 누군가가 그룹으로서나 심지어 개인적으로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다고 말할 것 같습니까? 네. 그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파워와 통제. 여러분은 모두 과거에 그것으로 비난받아봤습니다. 여러분은 모두 그룹을 이끌어봤습니다. 그것은 환상입니다. 파워 같은 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오래 전에 천사적 영역들에서 창조되어 삶이 건축되어지는 방식에 관한 큰 기둥들 중 하나로서 지구로 데려와진 것으로, 인위적인 것입니다. 파워는 필요치 않습니다. 파워는 힘을 가하는 역학인데, 여러분은 새 에너지에서는 어떠한 것에 있어서도 힘이 필요치 않다는 걸 배워가고 있습니다. 그 속으로 다가갈 수 있는 자연스런 흐름이 있기에 아무런 힘도 필요치 않습니다. 부정적인 것도 없고 긍정적인 것도 없습니다. 그것들은 모두 해묵은 환상들입니다.


여러분 자신에 대한 판단, 비판적 성질. 여정의 어딘가에서 여러분은 구현된 신이 - 물리적 몸속으로 들어간 신이 - 되고 싶다고 말했으며, 그래서 그러한 길의 어느 지점에서 여러분은 그것을 제일 먼저 완벽한 인간이 되어야만 한다는 것과 혼동했습니다. 완벽한 인간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결코, 결코, 결코, 결코 성취할 수 없는 목표입니다. 왜냐구요? 그 이유는 여러분이 그것에 가까워지는 순간, 여러분은 완전함에 대한 새로운 기준들을 생각해낼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결코 완벽하게 스마트해지진 않을 겁니다, 고맙게도 말입니다. 여러분은 스마트해지길 원치 않습니다, 전혀 아니죠. 여러분은 지혜로워지길 원합니다. 직관적이길 원하죠. 하지만 여러분은 약 3년에서 5년 이상 동안 완벽한 몸을 가질 수 없습니다. 그리곤 그것이 사라집니다. (청중 웃음) 사회를 살펴보면 말이죠. 여러분은 결코 완벽한 직장이나 완벽한 짝, 오, 명확히 완벽한 가족을 - 더 말할 필요가 있을까요? - 갖지 못할 것이지만, 인간들은 그것을 추구해갑니다. 그것은 그들이 연출해내는 게임입니다. 그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마음을 넘어가기 Beyond the Mind


 

여러분은 마음 바깥으로 나가고 있으며, 그리고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여러분은 문자 그대로 여러분의 마음에서 벗어나오고 있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마음은 아름다운 것이지만 그 동안 프로그램되어져 있었던 하드 드라이브와 같다는 걸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제한적입니다. 그런데 그것 말고도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으며, 여러분 모두는 그걸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가슴에서 압니다.
 

그것은 지성적이거나 영리해지는 것에 관한 게 아닙니다. 그것은 아이 엠이 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직관적 특질은 마음을 앞서는 양자적 도입니다.

떠오르는 이나 그저 에너지적으로 아캬식 레코드속으로 다가설 수 있는 능력 - 이것은 모든 것의 단지 작은 부분에 불과하죠 - 대중 의식이나 미래의 잠재성들속으로 다가서는 능력은 결코 마음에서 나오지 않을 겁니다. 그것은 물리적 몸과 마음, 영, 나스트라는 여러분 존재의 모든 부분이 함께 하는 의식의 몸(Body of Consciousness)에서 나옵니다.


 

아무런 잘못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이 열려가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마음 바깥으로 빠져나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아주 오랜 세월에 걸쳐 신을 파악해내려 애쓰면서 마음을 사용해왔습니다. 여러분은 그래오고 있는데...마음은 결코 신을 파악해낼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마음은 이해해보려는 시도에서 신을 자신의 외부에 놓아둡니다. 마음은 그것을 하늘이나 그 밖의 다른 곳에 놓아둡니다. 마음은 신을 분석하고 해부하며 파악해내기 위해 그걸 외부에 놓아두지요.


 

여러분은 생애들에 걸쳐 그렇게 해왔었지만, 그것은 여전히 효과가 없습니다. 여전히 효과가 없지요. 그들은 일부 정의들을 들고 나오기도 했지만, 그것은 정말로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그것이 오늘날 의식에 관련된 문제들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신에 대한 진부한 개념을 그냥 사들이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아무런 의심도 없이 맹목적으로 따르는 것에 익숙해 있었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음, "그러지 않으면 불태워 질 거라는" 말을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그냥 받아 들였던 거죠. 하지만 이제 사람들은 더 이상 그것을 따르지 않습니다. 바로 그것이 의식의 거대한 붕괴를 야기시키고 있습니다. 지진 - 방금 내가 지구의 어딘가에서 일어난 지진을 느꼈던 걸까요? 난 내가 그랬다고 생각합니다, 난 그때 그러한 단어들을 사용하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 의식 안에서 진행되고 있는 변화의 지진들.


 

자, 마음은 자신의 바깥에 신을 놓아두지만 아직도 그걸 파악해내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어떤 시점에 이르면 마음은 진실로 스스로 무너지기 시작하거나 자신을 공격하기 시작하는데, 마음이 화가 나고 좌절감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끝내 파악해내지 못했으며, 그래서 그 자신에게 등을 돌리고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럴 때 여러분이 미쳐간다고 생각하는 것인데, 진실로 여러분은 미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실상 단지 해체되어가고 있으며, 그리고 진화해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진화해가고 있죠.

 

 

자, 심호흡하면서 그속으로 느껴들어가 보세요.

 

 

 

목표들 vs 허락하기 

 

 

당신은 그 모든 것에 연결되었으며, 갑자기 잠재성이 거기에 등장했습니다.

 많은 시간들에 걸쳐 저기 바깥에 있는 낡은 에너지들과 함께 작업해가되 그것들을 가지고 효과적으로 일해가는 법을 배워왔습니다. 자신에게 호통치는 것을 시작으로 화를 내고, 남들을 비난하는 것은 그리 효과가 없다는 걸 배워왔습니다. 그럴 때 심호흡하고서 그게 모두 단지 에너지에 불과하다는 걸 깨닫습니다. 심호흡하고서 그것이 당신께 봉사하러 거기에 있는 에너지라는 점을 깨닫습니다. 심호흡하고 그걸 깨달으면, 이어서 그것은 또 다른 흐름을 시작합니다. 그것은 진실로 당신이 할 수 있을 거라고 이제껏 생각해온 것을 넘어가는데, 왜냐하면 당신은 자신이 해낼 수 있었던 일들을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갑자기 당신은 그게 정말로 효과를 발휘한다는 걸 깨닫습니다.


그것들은 단지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한 다발의 에너지들인 것입니다. 그러면 그게 재밌어지고 경이로워집니다. 그리고 이어서, 당신은 진실로 결말에 대한 아젠다를 가지고 있지 않기에, 다시 말해서 일들의 결과가 어찌되어야한다고 미리 결정해두지 않았기에, 당신은 창조물이 자신만의 생명을 취해가는 걸 그저 허락해주며, 그리고 당신은 그것에게 호흡해 불어넣습니다. 당신은 그걸 통제하거나 지도하거나 관리하려 들지 않습니다. 당신은 단지 자신을 그것에게로 호흡해 불어넣으며, 그리곤 그것이 그저 확장해가게끔 해줍니다.

 


창조주의 기쁨은 자신의 창조물을 아젠다 없이 놓아주는 것에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네,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 난 여러분이 생각할 때가 싫습니다. 잠시 그 속으로 느껴들어가 보세요. 창조주의 기쁨은 여러분이 뭔가를 창조해내고 이어서 그걸 놓아주는 것에 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여러분의 것이지만, 여러분은 그걸 통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그것을 지켜보고 그것이 성장해가는 걸 느껴보는 것이 지복입니다. 아젠다나 기대를 놓아버린 채, 그저 그것이 자신의 길을 가게 허락해주세요.

 


오, 바로 그것이 여러분이 신, 영원한 자로 부르는 것입니다. 영원한 자가 이제껏 느껴왔던 가장 큰 기쁨은 여러분을 놓아준 일입니다. 자신의 길을 가게끔 여러분을 놓아준 것이죠. 여러분이 체험하길 원했던 어떠한 것이라도 체험하게끔 허락하고, 에디쓰, 그래서 그 속에서 전면적인 기쁨을 맛볼 수 있도록 허락해줬습니다. 여러분을 통제하려들지 않고서 말이죠. 신은 여러분을 통제하려 들길 원치 않습니다.

 

 

영에게서 나오는 규칙들이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아무런 운명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신은 결과에 아무런 아젠다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실제로, 영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신경쓰지 않지요. Actually, Spirit doesn’t care. Doesn’t give a damn. 우리는 그것을 약간 더 다룰 것입니다. 난 정말로 노래를 원합니다. 영은 아무 것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에너지입니다.그것을 들이마시세요. 예, 그걸 먹어 치우세요. 그건 진실입니다.


 

새로운 깨어남의 증상, 가장 커다란 증상에 대해서.

암요는 다른 누군가가 아닌, 당신 자신을 수용하는 상태입니다.

다른 누군가가 아니라 당신 자신을 신뢰하는 거죠.

 





 

(넥스트) 6장 샤우드, 2011년을 위한 도구들(하)

profile
2011-01-13 15:59:28
t.gif

현재 및 앞으로의 에너지들 Current and Coming Energies

 


2011년에 많은 혼돈이 있을 겁니다. 세상에서 일어나는 많은 해체들이 있을 겁니다. 여러분은 이미 뉴스들에서 그걸 읽고 있습니다 - 콜드레가 이 이슈를 언급해달라고 요청했지요. - 여러분은 새들이 하늘에서 떨어지고 물 속의 물고기들이 죽어가는 걸 보고 있는데, 그런 일이 계속해서 일어날 겁니다. 그것이 계속될 겁니다. (서두의 슬라이드 모임 시간에 여러 동물들의 기이한 죽음 사진들을 공유하며, 콜드레가 아다에게 물어봐야겠다고 언급한 걸 말한다. )



토바야스가 꽤 오래 전에 지구를 떠나가게 될 많은 종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게 지구 온난화나 외계인의 음모 등등 때문이 아닐까라는 우려들이 있을 겁니다. 이것에 대한 많은 음모론들이 떠돌아 다닐 겁니다. 콜드레가 이걸 언급해달라고 요청했지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음, 가이아 에너지의 일부로서 에너지 균형을 유지해간다는 목적에 봉사해오면서 영겁의 세월동안 지구에서 살아온 종들이 있습니다. 이제 그들의 시간이 끝났습니다. 그들은 이곳에 더 있기를 선택하지 않고 있으며, 더 중요하게는, 그들이 새로운 종들이 지구로 들어올 공간을 만들어내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 일어나는 일의 실상이 무엇일까요? 다른 영역들에서 들어오는 새로운 에너지들이 있습니다. 단지 외부 공간에서 뿐만이 아닌, 다른 영역들에서 들어오는 에너지들이 말이죠. 이것들은 문자 그대로 새로운 에너지들로서, 여러분이 과거에 경험해온 진동 에너지들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그것은 단지 낡은 에너지의 더 커다란 용량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완전히 새로운 에너지들입니다. 그것들은 문자 그대로 빛의 주파수들로 들어오고 있지만, 그 대부분이 여러분의 물리적 눈엔 반드시 보이는 것만은 아닌 스펙트럼(범위) 속에 있습니다. 하지만 난 여러분이 밤낮에 걸쳐서 하늘에서 빛들을, 나타나는 빛들을 보게 될 거라고 한 동안 말해오고 있었습니다. (역주: 09년 12월에 나온 마스터 4장, 노르웨이 오슬로의 빛 참조) 이것들은 외계인 우주선의 빛 같은 게 아닐 것입니다. 그것들은 하늘을 떠돌아다니는 작은 물체들이 아닐 테지만, 그것들이 하늘을 밝게 비출 것입니다. 이미 그것들에 대한 몇 가지 사례들이 있으며, 그리고 이것은 북쪽의 빛들이 아닙니다. 이것들은 다르게 보일 겁니다.



이러한 새 에너지들이 들어올 때, 그것들은 본질적으로 빛의 파동들을 타기 위해 자신들의 모양을 다시 만드는데, 그것이 새와 같은 많은 존재들에게 충격을 창조해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공기나 땅에 있는 자기적 비율들을 변화시키기 때문인데, 자기적 비율들은 지구에서 일어나는 일들의 균형과 조화를 유지시켜주는 작용을 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에너지 광선들 또는 에너지 파동들 중 하나가 들어올 때, 그것은 자기력들을 문자 그대로 즉시 내동댕이쳐서, - 그런데 특히 새들이나 물고기들은 자기력에 아주 민감한데, 그것을 따라서 많은 안내를 받아온 것이며, 그리고 그들의 많은 기억이, 그리 말할 수 있을 겁니다, 이러한 자기 파동들에 있습니다. - 그들을 죽도록 하는 압도적인 그러한 충격을 창조해냅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일들을 더 많이 보게 될 겁니다.



그것은 단지 새들이나 물고기들로 그치지 않을 겁니다. 여담이지만, 그것은 한 시점에 지구 전역에 걸쳐서 일어나진 않을 겁니다. 이것들은 다른 시기들과 다른 장소들에서 등장하게 되는 광선들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종들에게도 그것이 일어나는 걸 볼 것이며, 그래서 이것이 계시록에 나오는 세상의 종말이라고 말하기 시작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온갖 종류의 음모들 때문이라고 비난하기 시작하겠지만, 그저 여러분은 그것이 적절하다는 걸 이해하세요. 그것은 등장하고 있는 새 에너지의 일부입니다.



그것이 여러분도 타격하게 될까요? 그게 여러분을 내동댕이칠까요? 아마 그러진 않을 것인데, 사실상 인간의 자기 시스템과 DNA가 자기에 관련되는 방식이 실제로 동물들만큼이나 민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의 DNA는 어떠한 과학자나 연구자가 알고 있는 것보다도 훨씬 더 복잡합니다. 여러분의 DNA는 아주 복잡합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 꽃처럼 피워나고 있습니다. DNA가 늘 거기에 있었지만 닫혀있었던 여러분 암호의 부분들을, 그 자신의 부분들을 드러내면서 열려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어떤 점에서 타이밍이 적절한 것인데, 왜냐하면 들어오는 이러한 새 에너지 파동들이 실제로 여러분의 해묵은 부분들 혹은 여러분의 낡은 에너지 부분들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면서도 그것들이 사실상 여러분 DNA의 새로운 부분들 또는 펼쳐져가는 부분들을 자극하고 영감을 불어넣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지점이 여러분이 그걸 호흡해 들이쉴 때입니다. 물고기나 닭, 펭귄 등등을 걱정하는 대신에, 그걸 호흡해 들이쉴 때입니다. 일종의 보호복을 착용하거나 누군가가 그러한 파동들을 막아준다며 팔아 대는 수정들이나 보석들, 장신구 같은 것을 가지려하지 않고서, 여러분은 단지 그걸 호흡해 들이마십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진동적이지 않고 확장적인 새 에너지를 창조해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을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2011년과 이어지는 2012년은 여러분 모두에게 있어 새로운 뭔가를 할 만한 최상의 시기가, 최절정의 시기가 될 겁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여러 번 말했습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삶속에서 하고 싶은 일들을 하는데 활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에너지가 있습니다. 더 많은 에너지가 등장하고 있지요. 그것은 낡은 시스템들을 날려 버릴 것이지만, 여러분은 이미 그것을 겪어 봤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그걸 경험했으며, 그렇기에 지금은 여러분이 그러한 잠재성들을 호흡해 들이마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을 위한 일찍이 없었던 최고의 시간입니다.


얼핏 여러분 주위의 모든 것이 해체되어가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실제로 단지 에너지에 불과합니다. 단지 에너지일뿐이죠.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화내고, 여러분을 비난하며, 여러분을 떠나갈 때, 그것이 단지 에너지에 지나지 않는다는 사실과 그 모든 것이 적절하다는 걸 기억하세요. 모든 게 적절합니다.

지금은 창조적으로 되기에 최상의 시기이며, 웃고 삶을 즐길만한 최고의 시기입니다.


 

 

가장 큰 깨어남의 증상 Biggest Awakening Symptom

 

 

바로 지금 사람들이 겪어가고 있는 가장 큰  - 깨어남의 증상이 - 무엇일까요?

가장 큰 증상입니다.



우리가 무엇보다도 많이 듣고 있는 것은 샴브라들의 이런 말입니다.

"내가 바로 지금 뭘 해야만 할까?" 우리가 제일 많이 듣는 게 "내가 뭘 해야만 할까?"이고,

그 다음은 "음, 난 빈털터리이기에 어찌됐건 아무 것도 할 수 없잖아."와 같은 말입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 그토록 큰 이슈가 되어 있습니다. "내가 뭘 해야만 할까?"

이곳에 계신 여러분 대부분이 그걸 의아해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그런 건 아니지만, 많은 분이 그렇습니다. "내가 뭘 해야만 할까?"


여러분은 실상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을 그것을 분석하려 드는 따위의 일들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나타날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럴 뜻만 있다면요.

그것은 거기에 있는 - 여러분 눈 앞에 있는 - 잠재성입니다. 

 

여러분은 거듭 반복해서 물어오고 있었습니다. "내가 뭘 해야만 할까? 내 열정이 뭘까?

무엇이 나의 진실일까?"

여러분이 낡은 에너지 의식에서 나와 새로운 의식속으로 나아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옵니다. 그리고 그것을 지원할 모든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옵니다.

 


금년은 여러분을 위한 해입니다...

전속력으로 달리는 해 Pedal to the metal.




애플리케이션(적용)의 해 The Year of Apps



올해는 애플리케이션의 해입니다. (the year of apps. 스마트폰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빗대어 표현) 그것은 현재 사용되고 있는 사회적 용어입니다. 무엇보다도, 그것은 “적용하는” 걸 의미합니다. 적용한다. 그걸 적용시킨다. 하지만 그것 이상으로 - 은유적으로 말해서 - 여러분이 활용할 수 있는 새 에너지 애플리케이션들이, 애플리케이션 상점이 있습니다. 여러분을 문자 그대로 마음 밖으로 나오게 해주고, 정보를 인식하고 받아들이며 활용하는 법을 확장시켜 줄 애플리케이션들이, 문자 그대로 여러분으로 하여금 빈곤 의식을 넘어서게 할 APPS가 있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애플리케이션들입니다. 여러분이 그것들을 설계하고 만들었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여러분을 암요 속에 있게 해주고,

여러분의 몸이 스스로 치유하게 해주는 아름다운 APPS!

여러분의 몸이 스스로 치유하는 걸 상상해볼 수 있겠습니까?

아무런 외부의 도움이나 개입없이 말입니다. 몸은 스스로 치유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단지 약간의 호흡을 하고 좋은 차를 마시게 허락해주는 애플리케이션들.

대개 난 커피나 펩시 콜라를 접해왔지만, 지금은입니다. (아다가 한 모금 마신다.)

여러분으로 하여금 단지 심호흡하고서 이렇게 말하는 하는 애플리케이션.

사랑하는 몸아, 스스로 원기를 회복해봐. 난 여기 머리로 끼어들지 않겠어,

그것은 어찌됐건 모두 마쿄이기 때문이야. 스스로 원기를 되찾아봐.

 너에게 봉사할 에너지를 데려와봐.”

모든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봉사합니다. 에너지가 마스터에게 봉사하길 원합니다.

에너지가 여러분 모두에게 봉사합니다.


 

여러분이 그러는 걸 허락해주는 애플리케이션이 - 올해의 애플리케이션이 -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그걸 설계하고 창조해냈습니다. 그걸 미루거나 자신은 그럴만한 자격이 안된다고 말하는 대신에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봉사하는 걸 마침내 허락해주는 애플리케이션. 그 애플리케이션이 말합니다. “에너지가 마스터에게 봉사한다.” 그렇습니다.



새 에너지를 여러분의 삶속에 적용하기 시작하는 해이죠.

여러분은 낡은 에너지에서 나와 새 에너지를 데려온다는 그러한 변형을 겪어오고 있었습니다.

 




4개의 새로운 티셔츠 Four New T-Shirts


 난 올해 4개의 티셔츠를 갖고 싶습니다. 4개의 새로운 티셔츠. 네,  넷입니다.


첫 번째, (글자를 쓰면서)
(다 쓰고는) 난 잠재성이다. I Am The Potential.

오오! 여러분은 일부 사람들을 화나게 할 것인데,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것은 좋은 일이죠. 여러분은 얼마간의 에너지를 움직이게 할 테니까요. “당신이 잠재성이라니, 무슨 뜻이죠?" ”

잠재성이다.“ 난 ” 당신 자신의 삶에 대한...당신 자신의 삶에 대한 “ 잠재성입니다.




잠재성들의 거품 방울들 Bubbles of Potentials

 

떠돌아다니고 있는 아주 많은 잠재성들이 있는데 - 나의 작은 거품 기계가 있으면 좋겠군요 - 자, 이곳에 거품 기계가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지금 내가 그것을 돌려 도처에 거품 방울들이 떠도는 걸 상상해보세요. 그게 상상되세요? 꽤 좋아보입니다, 그렇죠? 모든 곳에 거품들이 있습니다. 오, 바닥에 비누가 있군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그것들은 가상의 비누 거품들이니까요. (청중 웃음)



자, 여러분이 전에 보아온 것보다 많은 잠재성들이 있습니다. 잠재성들을 삶속에 끌어들이는 방법이 뭘까요? (누군가 호흡한다고 말한다.) 호흡한다. 그것도 좋습니다. 그것도 좋지만, 약간 더 실제적으로 접근해보겠습니다. 대개는 두려움과 절망과 고통속에서 변화를 원합니다.



그 말은 진실입니다. 그것이 여러분 삶속의 많은 변화들을 자극했었습니다. 여러분은 해묵은 방식에 싫증났으며, 그래서 그것이 여러분을 크림슨 써클 깨어남의 네트웤 방송 같은 것으로 데려갔습니다.

그것들은 정체되어 있었습니다...정체 상태였죠 - 여러분은 이 새 에너지 안에서 상상해야 합니다 - 그것들은 이 기계 안에 정체되어 있었습니다. 그것들은 지금 방안을 채우고 있는 그 모든 거품들처럼 불려나오진 않았었습니다, 그렇죠?



자, 바로 그것이 많은 여러분의 잠재성들의 상태입니다. 그것들은 기계안에 정체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그 속에 있는 비누와 같아서 아직은 잠재성들로서 여러분의 길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잠재성들이 있게 될 겁니다 - 아니 그걸 이렇게 달리 표현해보죠 - 여러분은 더 많은 잠재성들을 알아차리게 될 겁니다.



그것은 좋은 뉴스입니다. 좋지 않은 뉴스는 여러분의 길에 등장하고 있는 잠재성들이 - 여러분이 그걸 알아차리게 될 건데요 - 다른 잠재성들과는 다르게 보일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것들은 이원성의 특성들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겁니다. 새로운 잠재성들은 이원성을 담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들에겐 그것이 필요치 않습니다. 그것들에는 선과 악, 남성과 여성이 담겨져 있지 않습니다. 그것들이 하나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마도 약간 이질적인 것으로, 또 약간은 무서운 것으로 보여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낡은 방식들에 매달리고 싶어할 것입니다. 물러나고 과거에 매달리려는 경향성이 있을 것입니다.



난 여러분께 새로운 잠재성들속으로 최소한 느껴들어가 보시길 권유합니다. 여러분이 그것들을 창조해냈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존재한 이래로 이제껏 여러분 잠재성들의 장속에 있어왔습니다. 이제 그것들이 등장하고 있지만, 여러분은 그것들에 아마 약간은 압도될 것입니다. 이전보다도 더 많은 잠재성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옳거나 그른 건 존재하지 않습니다. 많은 시간에 걸쳐, 샴브라 여러분은 얼어붙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난 잘못된 결정을 할까봐 두려워.” 여러분 또한 신입니다. 여러분은 신성한 존재입니다. 여러분은 잘못된 결정을 할 수가 없습니다. 휴!



좋습니다, 자, 전보다 많은 잠재성들이 있습니다. 다시 질문으로 돌아가서, 잠재성들을 끌어들이는 방법이 뭘까요? 어떻게 잠재성들을 끌어당길 수 있을까요? 많은 경우에 그것은 변화에 대한 바램으로 행해지는데, 여러분이 낡은 방식에 싫증났기 때문입니다. 그 밖의 다른 방법은? (선택한다, 상상 등의 답변이 나온다.) 난 여기서 그 단어를 들었습니다.


 

상상은 마음 밖으로 나가는, 마음을 넘어서가는 능력입니다. 마음은 상상을 심지어 이해할 수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진실로 상상하게 되면, 여러분은 마음이 더 이상 그걸 해석해내거나 이해하거나 분설할 수도 없을 만큼 아주 멀리 마음을 넘어 가게 됩니다. 그것은 꽤 겁나는 일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놓아버리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놓아버립니다. 하지만 실상 여러분은 그렇지 않는 것인데, 여러분이 그러한 에너지들과 잠재성들 속으로 느껴 들어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속으로 생각해 들어갈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빛이나 어둠, 옳거나 잘못된 것으로 분석해낼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의 에센스 속으로 느껴 들어가 그것이 단지 체험일뿐이라는 점을 이해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걸 붙잡아 파악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타고 갈 준비가 됐습니다.


 

자, 여러분은 변화에 대한 바램이나 이제껏 상상해온 것보다 더 멀리 - 색의 스펙트럼을 넘어서, 물리적 특질들을 넘어서 - 상상하는 것에 의해 잠재성들을 끌어들입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크리스탈 영역들이라고 부르는 것에까지 상상합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더 많은 잠재성들을 알아차리고 끌어당기게 됩니다.



아주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내가 이곳의 거품 기계 앞에 서 있을 때 - 지금 도처에 거품들이 떠돌아다닙니다, 그 모든 잠재성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 이 지점에서 커다란 의문이 샴브라에게서 나옵니다. “만약 내가 잠재성을 놓쳐버렸다면 어쩌지? 만약 내가 로또에 당첨되기로 되어 있었다면?” 여러분은 의아해할지 모릅니다. “만약 내가 전혀 모르고 살아왔던 친척에게서 나에게 돈을 보내겠다는 전화를 받기로 되어 있었는데, 그걸 놓쳤다면? 내가 그 자리에 없었고 하필이면 전화 응답기가 고장나서 말이죠.” 요즘엔 여러분의 대부분의 전기 장치들이 고장나기 일쑤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될까요? 여러분이 잠재성들을 놓쳤다면 말입니다.


DAVID: 그것은 다시 돌아옵니다.


ADAMUS: 자, 그것이 되돌아옵니다. 여러분은 결코 그것을 잃어버리지 않습니다. 자, 기계에서 나오는 거품 방울이 날아가다 터지거나 필경 비누로 되어 바닥에 떨어진다고 해봅시다. 그것은 잃어버린 것이 아니지요, 친애하는 벗들이여. 어쩌면 잠재성이 이 현실에서 사라져 일시적으로 다른 차원으로 들어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여담이지만, 이것은 물리학과 아주 많이 닮았습니다. 자각이나 물리적 현실속으로 들어왔다가 나가는 입자들이 있지만, 이어서 그것들은 다시 돌아옵니다. 그것들은 모두 되돌아오지요.



여러분은 잠재성을 놓칠 수 없습니다. 그 점을 여러분은 두려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만약 그걸 놓쳤다면 어쩌지? 만약 내가 올바른 시간에 올라른 자리에 있지 않는 거라면?” 여러분은 올바른 시간에 올바른 자리에 있습니다. 그러니 릴랙스하세요. 마음 편안히 가지세요. 심호흡하세요. 그 잠재성이 절대적으로 다시 돌아올 겁니다. 잠재성들은 파괴되어질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파괴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선택할 수 있는 너무도 많은 잠재성들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건 진실로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충분히 이용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여러분은 실제로 새로운 잠재성들을 창조해내는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은 그래야만 했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전에 가졌던 모든 잠재성들이 - 단 한 가지를 제외하곤 - 근본적으로 낡은 에너지 이원성에서 나온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빛과 어둠, 남성과 여성 말이죠. 네, 여러분이 가졌던 모든 잠재성이 그것에서 창조되어졌습니다.



그런데 그 안에 하나의 잠재성이, 새로운 에너지로 불리는 작은 하나의 비누 거품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늘 여러분과 함께 있어왔습니다. 여러분 영혼 역사 전체에 걸쳐 그것이 거기에 있었지만, 그것은 최근까지도 등장하지 않았었습니다. 새 에너지라는 그러한 잠재성이 이제 근본적으로 여러분에게 더 많은 잠재성들을 위한 잠재성을 주었습니다. 그것은 (램프의 요정인) 지니와 같습니다. 그것은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지만, 이것은 제한없이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들어줍니다. 여러분이 그것들을 창조해냈습니다. 이것들은 여러분의 잠재성들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입니다. 여러분은 그걸 가지고 여러분이 바라는 걸 합니다. 이것들이 여러분의 잠재성들이지요.

 

자, 그 점에 심호흡해봅시다.

여러분은 잠재성입니다. 여러분은 아이 엠 잠재성들입니다.

You are the potential. You are the I Am potentials.




두 번째 티셔츠 문구 The Next T-Shirt 


엠 댓 아이 엠. (이어서 “Because I don’t…”

“난 아무 것도 상관하지 않기에 스스로 존재하는 자입니다.”

여러분이 신경쓰고 걱정하게 되면, 여러분은 문자 그대로 아이 엠을 봉쇄시킵니다. “난 상관하지 않아요. 영은 신경쓰지 않습니다.”라고 여러분이 진술할 때, 많은 사람들이 그걸 받아들이기 어려워합니다. “음, 우리는 신경써야만 합니다..”라고 말하죠.


“상관하지 않는다.” “신경쓰지 않는다.” “I don’t give a damn.” “I don’t care.”

“아무 것도 중요하지 않다, 어떤 것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It doesn’t matter.” (역주: 리터닝 8장 참조)

그건 중요치 않습니다. 문제가 안 됩니다. 인간들은 상관하는 것에 - 걱정하는 것에 - 사로잡힙니다. 실상, 그것은 그들이 살아가는 이유 중의 일부가 됩니다. 그들은 뭔가에 대해 신경써야만 합니다. 그들은 열정을 가져야만 합니다. 그들에겐 사명과 대의와 목적이 있어야만 합니다. 그것이 그들을 계속 살아가게 합니다. 그것이 자신들을 계속해서 아주 정의롭고 올바르다고 생각하게 합니다.


 

궁극적으로, 진정한 아이 엠 현존안에서는, 어떤 것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아무 것도 정말로 중요치 않습니다. 난 상관하지 않습니다. 아무 것도 문제가 되지 않는데, 그 모든 것이 완전하기 때문입니다. It doesn’t matter, because it’s all in perfection. 그것은 모두 잘 해결됩니다. 여러분 또한 신입니다. 그러니 그것에 고투하길 그만두세요. 그것을 걱정하고 신경쓰길 그만두세요.



음,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많은 사람들을 당황케 할 것입니다. “물고기가 죽고 새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더라도 난 상관하지 않는다.”. 진실로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여러분의 어깨에 무겁게 매달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돌고래들이나 고래들, 불개미들이나 - 오 예, 불쌍한 불개미들 - 침대의 벌레들을 구조할 필요가 없습니다. (청중 웃음) 이런 것들은 여러분의 대의가 아닙니다. 이것들은 여러분의 대의가 아닌데, 사실상, 여러분이 대의를 갖게 될 때, 여러분이 갖가지 모든 대의들을 품게 될 때, 그것은 여러분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줍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중요한 존재라고 느끼게 합니다. 여러분이 세상을 구원하는 것이 되니까요 - 예, 세상을 구원하는 여러분과 랜슬롯 - 하지만 실제로 그것은 진실로 단지 이원성을 더 크게 만드는 일입니다. 그것은 해묵은 이슈들을 불어나게 합니다. 자, 난 아무 것도 상관하지 않기에 스스로 존재하는 자입니다. 난 모든 걸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기에, 모든 게 완전한 상태에 있다는 걸 받아들이기에 스스로 존재하는 자입니다.


 

공공연히 입고 다니기엔 얼마나 충격적인 티셔츠인지요! 사람들이 말할 겁니다. “음, 알다시피, 당신은 신경써야만 합니다. 당신은 정치에 대해 신경쓰고, 환경에 대해 신경써야만 한다구요.” 아닙니다, 실제로 여러분이 드라마에 사로잡히지 않을 때 의식 변화의 잠재성에 있어 더 효과적이 될 것입니다. 그 모든 드라마들에 매몰되지 않을 때 더 효과적이죠. 자, 그것이 두 번째 것입니다. 세 번째 것은 내가 떠나기 전에 나중에 하겠습니다. 그것으로..네, 네 번째 것도 있지만, 오늘은 세 개만 말씀드리겠습니다. 하나는 아껴두겠습니다.




질의 응답 Questions and Answers


ALAYA: 일어나는 그 모든 잠재성들에서, 떠돌아다니는 그 모든 잠재성들 중에서 어떤 걸 선택할지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어떻게 당신은...내 말은 너무 많은 잠재성들이 있어서 때때로 혼란스럽다는 뜻입니다.

ADAMUS: 네, 그것에 대한 답변을 스스로 말씀해보신다면? 난 우리가 질의 응답을 하겠다고 말했지, 내가 그 질문들에 답변하겠다고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예, 난 그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어떠한 것이라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상 난 당신이 모든 범위를 거쳐볼 것을 격려하겠습니다. “난 가장 크고 가장 귀중한 기회를 주는 잠재성을 고를거야.”라고 말하지 마시고, 그 모든 것을 시도해보세요. 그것은 좋아하는 31가지를 넘어서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하나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동시에 다수의 잠재성들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 모든 것들을 반드시 여기 물리적 현실안에서 체험하는 건 아니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체험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바로 지금 자신이 또한 꿈도 꾸고 있다는 걸 깨닫습니다. 당신이 완전히 깨어서 이곳에 서 있는 동안에도, 다른 차원들에서 아주 활동적인 상태에 있는 당신 존재의 다른 부분들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당신을 통해서 그것들도 잠재성들을 체험하기 시작할 수 있는 것입니다.

 

ALAYA: 그리고 거품 기계는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ADAMUS: 거품 기계는...

ALAYA: 아시겠지만, 그것은....그리고 하나의 거품은..

ADAMUS: 당신은 거품 기계가 어쩌다 한 번씩 단지 하나의 거품 방울을 내뿜을 뿐이라는 환상을 창조해낼 수 있지만, 그것은 실제로 결코 멈춰 서지 않습니다.

ALAYA: 그리고 하나의 거품이 떠돌면서 자신을 또 다른 거품으로 이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ADAMUS: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ALAYA: 그리고 또 다른 거품으로 확장해갈 수 있습니다.

ADAMUS: 그렇구말구요.

ALAYA: 그리고 그것은 거품들 안의 거품들이 될 수도 있습니다.

 

ADAMUS: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청중 많은 웃음) 그리고 바로 그것이 삶의 기쁨이지요!

ALAYA: 그것은 실제로 재밌을 수 있습니다.

ADAMUS: 그것이 삶의 기쁨입니다. 그리고 믿거나 말거나간에, 어떠한 거품도 당신을 아프게 할 수 없는데, 왜냐하면 당신은 상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청중 웃음) 일들은 당신이 중요하게 볼 때에만 - 시선을 줄 때에만, 상관할 때에만 - 당신을 다치게 할 수 있습니다. Things can only hurt when you give a damn.


SHAUMBRA 2: 아시겠지만, 잠재성들을 접하면 우리가 원하는 걸 결정하는데, 결과적으로 실제로 우리가 그럴 거라고 생각했던 것과는 다르게 나타나거나 우리가 바라는 방식은 아닌 것으로 나타납니다.


ADAMUS: 맞습니다.

SHAUMBRA 2: 그러면 우린 늘 의아해합니다. “음, 그게 그렇게 되지 않았다면, 그것이 우리가 창조해낸 것이다.”

ADAMUS: 예.

ADAMUS: 하지만 우리 존재의 또 다른 부분이 말하길..

ADAMUS: 그게 당신이 창조해낸 것이죠.

SHAUMBRA 2: 예, 하나의 측면이 말합니다. “음, 만약 그게 그런 방향으로 가지 않았다면, 그것은 아마도 내가 그걸 창조해냈기 때문일거야.” 그런데 이렇게 말하는 측면도 있습니다. “맞아, 하지만 내가 정말로 그러한 방향으로 가길 원했던 거야.“

ADAMUS: 그렇습니다.

SHAUMBRA 2: 그렇기에 늘 일어나는 갈등이 있는데...워.

ADAMUS: 네. 네. 그건 훌륭한, 훌륭한 관찰입니다. 그것에 답변한다면?

SHAUMBRA 2: 답변은 아마도 우리가 아무 것도 상관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아닐까요? (많은 웃음과 박수)

ADAMUS: 어떤 점에선, 그렇습니다. 놀라운 방식으로 말해본다면, 그게 정말로 중요할까요 - 인간적 측면에겐 그러겠지만 - 뭔가를 창조해내는데 그게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는 지가 정말로 중요할까요? 정말로 중요하진 않습니다. 궁극적으론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표현과 창조의 기쁨입니다 


실망은 인간적 측면이 가치나 기대를 부여해 “그건 반드시 이래야만 돼.”라고 말할 때 나옵니다. 기대 없이 열려있고 자유로운 창조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난 상관하지 않아. 난 단지 창조해서 그게 열려가고 확장해가는 게, 그것이 자신의 길을 가게 하는 게 재밌을 뿐이야.”


음, 그러면 당신은 그 속으로 생명을 호흡해 불어넣은 그러한 창조가 어떻게 그저 그 자신만의 생명을 취해가기 시작하는지를 - 그런데 그것은 당신 삶의 일부이지요 - 자신만의 흐름과 패턴들을 취해가기 시작하는지를 지켜볼 흥미로운 기회를 갖게 될 겁니다. 그것은 마음이나 인간적 기대들속으로 패턴화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어떤 점에서, 마음이 상상할 수 잇는 것보다 훨씬 더 장대하고 폭넓습니다. 바로 그것이 올해 우리가 맞이할 가장 큰 도전들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하겠습니다. 마음안에 제한되어 있었던 것을 넘어서 - 물론, 마음과 함께, 의식의 몸과 함께 하면서 - 확장해가는 것이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러니 특히 바로 지금 아주 높고 아주 강력한 에너지들을 가지고 이것을 시도해보세요. 이러한 창조를 시도해보세요, 그리곤 그것을 통제하지 말고 그저 그것이 열리고 확장해가게 허락해보세요. 그저 그것을 놓아주세요. 그것은 작은 장난감 배를 호수로 가져가 “넌 반드시 호수 반대 편까지 가야 해! 또는 반드시 섬으로 가야해!”라고 말하거나 여러분의 텔레파시나 ESP(초능력)을 가지고 그것에 힘을 가하려하지 않고서, 단지 “이것은 나의 창조물이야. 우리가 어디로 가게 될까?”라고 말하고 이어서 그것을 지켜보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언제나 완벽한 여정속에 있을 것임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체험들을 통해서 그것을 이끌어갈 여정속에, 완벽한 여정속에 말이죠. 그것은 폭풍치는 바다를 지날 수도 있고 해안가에 도달할 수도 있으며, 그런 일이 없기를 바라지만, 번개 맞아 좌초될 수도 있고, 하늘에서 죽은 채 떨어져 내리는 새들을 볼 수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나쁜 일이나 다른 사람 또는 누군가가 그것을 해치지는 않을까를 걱정하지 않고 그것이 어떻게 펼쳐져가는지를 지켜보는 것이 여러분 영혼의 아름다움과 지혜의 일부분입니다. 여러분은 결코 두 번 다시 그런 것들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진실로! 진실로 말이죠. 자, 좋습니다, 다음 질문으로 갑시다.


 

LINDA: 아무도 손은 들지 않는군요. (청중 웃음) 질문하실 분?

JEAN: 하이 아다무스. 최근에 출판된 마크 트웨인의 완전한 자서전에 당신이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쳤나요? (역주: 마크 트웨인은 아다무스 전생 중 하나이다.)

ADAMUS: 네. 그것에 대해 답변해보신다면?

JEAN: 그 모든 것에 영향을 미쳤다? (누군가가 “아다가 그걸 썼다.”고 말한다.)

ADAMUS: (웃으면서) 단지 그럴 때가 됐다고 말하겠습니다. 사실상, 난 어떤 것에도 영향을 미칠 필요가 없는데요, 왜냐하면 난 정말로 상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잠재성들이 적절한 때와 장소에 에너지를 만납니다. 그래서 때가 되면, 그것이 나오게 됩니다.

그것은 실은 좋은 사항인데, 왜냐하면 올해 문자 그대로 땅속에서 나올 많은 일들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여러분은 위키리크스 폭로에 대해 말하는데,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뭐라 말하든, 그것은 단지 일들이 표면으로 공개되게 하는 매체일 뿐입니다. 일들이 - 사기나 거짓말들이 - 숨겨져 있었는데, 그것들은 드러나야만 했습니다. 그것들은 세상에 드러나야만 했죠. 여러분은 올해 많은 그것을 보게 될 겁니다. 그것들 중 일부는 인간으로서 여러분에게 약간 충격이 될 것이며, 폭로되는 조직들에게도 충격이 될 겁니다. 그것은 훨씬 더 많은 갈등과 불화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의식으로의, 아이 엠 의식으로의 이 전체적인 변형을 위한 불에 연료를 덧붙이게 될 겁니다.  


TRISH: 안녕하세요. 난 무엇이 내 느낌인지를 파악해내는 것에, 나 자신에게 진행되는 것과 다른 사람의 에너지 사이의 구별에 대해서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어떻게 그 차이를 알 수 있을까요?


ADAMUS: 그렇군요. 그것에 답해본다면?

TRISH: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질문드리는 겁니다.

ADAMUS: 아니오, 당신은 아셔야만 합니다.

TRISH: 내가 안다구요?

ADAMUS: 예,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그 때문에 당신이 마이크를 잡은 것입니다. 당신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TRISH: 난 내가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ADAMUS: 자, 묻겠습니다. 내가 당신인 척 해보겠습니다. 내가 트리쉬이고 당신이 아다무스인데, 내가 당신에게 묻습니다. “난 모르겠어요. 내가 뭘 해야만 하죠?”

TRISH: 글쎄요, 모르겠는데요.

 

ADAMUS: 그렇군요. 당신은 무엇이 당신 것인지를 어떻게 아세요?

TRISH: 난 이해합니다.

ADAMUS: 난 무엇이 나의 것이고 무엇이 대중 의식인지 모릅니다. 돌아다니는 너무도 많은 생각들이 있습니다. 바로 지금 이 방안에도 생각들이 있습니다. 도시들에서 들어오는 생각들도 있으며, 그것들이 공기 중에, 그리고 어디에나 있습니다. 난 더 이상 어떤 게 내 것인지를 모르겠습니다.


TRISH: 그게 내가 현재 느끼고 있는 상태입니다. (청중 웃음)

ADAMUS: 아니오, 지금 당신은 현명하고 노련한 아다무스가 되어야만 합니다. (청중 웃음) 그래서 스마트한 뭔가를 말하는 거죠. 예. 당신은 “난 상관하지 않아!‘라고 말해야 합니다.

TRISH: 난 상관하지 않아! (청중 웃음)

ADAMUS: 굿, 그리고...난 상관하지 않는다, 그리고 - 난 “아무 것도 중요치 않아!”라는 말도 사용하겠습니다 - 실제로, 오직 당신의 것인 생각들은 당신이 선택하는 생각들입니다. 그 밖의 다른 모든 것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측면들이나 과거 삶, 당신의 조상들에게서 나오는 것들을 포함해 도시나 공항, 정부, 정치, 외계인들이나 나쁜 천사들 등에서 흘러나오는 다른 모든 이들의 생각들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바로 지금 그것들로 폭격당하고 있는 중이며, 나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은 이 모든 에너지들에게 폭격 당하고 있는 중인데, 당신이 선택하는 것들만이 오직 당신 것입니다.

 

 

어디에나 당신이 나쁜 생각들을 품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들려는 고의적인 심령적 공격들이, 심령적 조종자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는데, 왜냐하면 때때로 단지 그것을 중요하게 만드는 게 재밌기 때문입니다. 에너지들을 가지고 인간 의식을 문자 그대로 공격하고 있는 그룹들이 있습니다.



아까 내가 말씀드렸던 그룹은 문자 그대로 자신들을 영적인 그룹으로 자칭하며, 그리고 그들은 또한 천국의 기치 아래 - 그것은 때때로 거창한 기치이지요 - 활동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철학적으로 인간들이 그들 자신의 주권성을 다루기엔 충분히 현명하거나 똑똑하다곤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인간들이 신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인간들은 여전히 더 배워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인간들에겐 내재적인 결점이 있기에 통제가 필요하고 구조나 조직, 리더쉽, 최면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고의적으로 그러한 신호들을 항상적으로 송신하고 있으며, 여러분은 그것들을 수신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치 없고, 준비가 되지 않았으며, 인간에게는 본래 어떤 결점이 있고, 여러분이 과거에 잘못한 게 있다는 이러한 신호들들어오는 걸 허락해주며, 그래서 그것을 실어 나릅니다. 이 그룹은 자신들을 아주 영적이라고 자처합니다. 그들은매트릭스에 대해 말합니다. 매트릭스에는 결함이 있고, 여러분은 그것의 일부이며, 그래서 그들이 여러분을 구원해주겠다고 말합니다.


 


자, 다시 당신의 질문으로 돌아갑시다. 당신 것인 유일한 것들은 당신이 선택하는 것들입니다. 당신이 선택하는 것! 그리고 당신은 원하는 아무 것이라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미친 생각들이나 무시무시한 생각들을 비롯해 어떤 생각들도 선택할 수 있지만, 오직 당신이 선택하는 것만이 당신 것입니다.

 

 


세 번째 티셔츠 문구 The Next T-Shirt 


현명해지세요, 최소화시키세요. Be Wise, Minimize.”

내가 말하게 될 것은 이것입니다. “당신이 지옥을 얼어붙게 했으니, 그걸 해동시킬 수도 있습니다.”

내가 내 자신을 크리스탈 감옥속에 집어 넣었습니다, 그리고 나 스스로 거기에서 빠져 나왔습니다.

그것이 내가 말하게 될 내용입니다.


현명해지세요, 최소화시키세요. 여러분은 실제론 여러분의 것이 아닌 그 모든 여분의 생각들을 실어 나르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진실로, 진실로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그게 나임에 틀림없어.”라고, 마음에서 진행되는 게임이 있습니다. 그것은 측면이 펼치는 게임입니다, 그렇죠, 안드라? 그것은 측면 게임입니다. 그것은 대중 의식입니다. 그것은 최면입니다. 그것은 모두 헛소리로서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것이 아니죠. 그것이 내가 여러분을 도전시키고 자극시키는 이유인데, 난 여러분이 그러한 신념 체계들을 제거해버리길 희망합니다. 그것들은 마쿄이며, 불필요한 짐입니다.


 

그러니 현명해져서 특히 올해와 내년엔 최소화시키세요, 왜냐하면 들어와 여러분에게 봉사하길 원하는 이 모든 에너지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이 당신에게 봉사할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친애하는 이여. 만약 여러분이 실어나르고 있는 그 모든 클러터(혼란)와 쓰레기들을 - 물리적인 쓰레기나 감정적인 소재들을 -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들어올 수 없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해묵은 상처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들이 마치 명예 훈장이라도 되는 것처럼 그것들에 - 그러한 상처들에, 감정적 상처들에 - 매달리고 있습니다. 그것들을 놓아버리세요, 그것들은 정말이지 더 이상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아니면 그것들을 불속에 던져 변형시키세요. 우리는 거기에 또 다른 통나무를 필요로 합니다. (벽난로의 불의 보며) 우리의 변형의 불이 가늘어지고 있군요. 우리는 연금술을 위한 큰 불을 만들 필요가 있는데, 그러면 도깨비(유령)들이 무서워 도망갑니다. 아니오~, 아닙니다아~! Nooo, noooo! (청중 웃음)


그렇기에 난 여러분께 먼저 여러분 주위의 물리적인....것들을 살펴보시길 요청하겠습니다. 부엌의 살림 용품들 중 여러분이 실제로 사용하는 것들이 얼마나 됩니까? 호두까는 기계가 실제가 얼마나 많이 필요합니까? (린다에게) 당신의 수집품들을 말하는 건 아니지만,.....(청중 웃음)



달걀을 얇게 써는 기구들이 정말로 얼마나 많이 필요하세요? 그저 살펴보세요. 여러분이 쌓아둔 것들을 살펴보세요. 옷장안의 옷들도 보시고 차고도 살펴보세요. 지금은 - 예, 미안합니다, 이건 얘기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말이죠 - 지금은 여러분이 그러한 것들을 정리하길 원하는 시간입니다. 그런 것들을 정리해 버리세요, 왜냐하면 금년에 들어올 충분한 에너지들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또한 여러분이 감정적, 물리적, 에너지적 쓰레기를 쌓아두고 있다면, 새로운 것들이 정말이지 그리 잘 들어올 수 없습니다. 그것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자신을 위한 공간이 생길 때까지 참을성있게 기다립니다. 그래서 그 때까지 떨어져 있지요. 올해 최소화시키세요.



여러분의 - 여러분이 그리 부를 것인데 - 여러분의 논리, 여러분의 사고 방식을 최소홧키세요. 여러분은 생각하거나 상황들을 분석하는 방식에서 아주 해묵은 패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얼마간 미로와 같습니다. 마음은 일들을 복잡하게 만들길 좋아합니다. 왜 그럴가요? 음, 그래야만 그것이 존재하는 이유를 갖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마음은 일부러 복잡성을 창조해냅니다. 그걸 단순화시키세요. 더 단순한 사고방식이 있습니다.

 


삶속으로 문제가 등장할 때마다, 특히 이 다음 달에는요, 잠시 멈추세요. 문제를 가지고 단지 해묵은 사고방식속으로 들어가지 마세요. 그걸 느껴 들어가 보세요. 낡은 방식은 아주 어수선하고, 에너지적으로 아주 비효율적이며,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소모하며, 여러분을 아주 지치게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아주 지치면, 여러분은 여전히 때때로 밖으로 나가 다른 사람들에게서 에너지를 훔치는 경향성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할 필요가 없는데, 그 모든 것이 내면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모두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JOE: 움. 난 상관하지 않는다. I don’t give a bleep.

ADAMUS: (웃으며) 우, 아닙니다. 다음 답변은? 당신 주위를 어슬렁거리는 존재가 누구인지를 어떻게 알죠?

JOE: 그것은 그저 있습니다. It just is.

ADAMUS: 그게 상승 마스터인지, 아니면 얼간이 - 죽은 얼간이인지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그게 난지 아니면 린다인지를 어떻게?

JOE: 난 그게 그 시점에 내가 자신에게 말하는 것이라는 느낌이 들며, 그리고 때때로 난 그것을 그냥 내버려둔다는 생각이며, 또 때로는 미로속에서 길을 잃었다는 생각입니다.

ADAMUS: 그러한 배합의 이유가 뭘까요?

JOE: 아시겠지만, 미친 생각들에서 나오는 그러한 광기가 무엇일까요? 또는...

ADAMUS: 자, 몇 가지 근본으로 되돌아가 봅시다. 당신은 신입니다. 당신은 주권적입니다.


JOE: 진실로 그렇습니다.

ADAMUS: 그렇기에 당신은 선택하는 자입니다. 아니면 저기 조지 부시였던지?

LINDA: 아니오, 그는 결정하는 자입니다.

ADAMUS: 그는 결정자다. 절대적으로 그렇죠.

JOE: 그는 결정자입니다.

ADAMUS: 하지만 같은 것입니다. 자 - 당신은 선택하는 자입니다 - 자, 여기에 흥미로운 일이 있습니다. 마음이 이렇게 요령을 부립니다. “난 나의 말 상대가 누구인지 모르겠어. 난 그게 아다무스인지 모르겠어. 난 그게...어쩌면 쿠투미일지도 몰라.” 어쩌면 오늘이 그런 경우였을지도 모릅니다. 여기는 진실로 자신이 아다무스인 척 하고 있는 쿠투미입니다 라고 말이죠. 아닙니다, (내가 쿠투미였다면) 난 “나마스테”라고 말했을테니까요. 그랬었다면 무심코 입밖에 내고 말았을 겁니다. 어쩔 수 없지요. (청중 웃음)

SHAUMBRA (남성): 당신이 방금 그렇게 말했지요.


ADAMUS: 정확히 그렇습니다. , 당신이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왜냐하면 암요 상태에 있을 때, 당신은 완전히 신뢰합니다. 당신이 선택할 때, 그것이 정확히 당신이 갖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갖게 될 것이죠. 만약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러하고 있듯이, 당신이 혼란스럽다는 것을 선택하면 - “난 그냥 모르겠어. 난 해답을 몰라. 난 혼란스러워. 난 뭘 해애할지 모르겠어.” - 음, 바로 그것이 정확히 당신이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정말로 혼란스러워하며, 말 상대가 누구인지를 모르게 되거나 그걸 통해서 나오는 것이 무엇인지를 모르게 됩니다. 당신은 심지어 더 이상 무얼 믿어야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선택할 때, 당신은 누구와 대화하거나 연결되기를 선택하세요? 마크인가요? (마크가 고개를 끄덕인다.) 그러면 당신들 두 분은 잠시 뒤쪽 방로 들어갈 수 있겠죠.

JOE: 음, 그런데 당신이 나에게 말을 걸 때 영어로 말하세요, 아니면..?

ADAMUS: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JOE: 나도 그렇게 이해했습니다.

ADAMUS: 불어입니다.

JOE: 그러니까 내가 생각하기에 당신의 말을 나에게 들려주는 게 바로 나 자신....내가 당신의 말을 통역해내는....(청중 웃음)

ADAMUS: 내가 당신에게 말을 걸 때 - 콜드레를 통해서 말하는 게 아니고 단지 당신과 내가 대화할 때 - 우리는, 당신과 나는, 아무런 말들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천사들은 영어나 불어 등등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일부 천사들은 불어로 말하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 우리는 느낌과 에너지로 말합니다. 여기엔 말들이 필요치 않습니다. 실상 말들은 실제로 왜곡하며, 진실로 메시지를 제한시킵니다.


난 말들을 사용하지 않고서 가슴으로 당신과 함께 아주 아름다운 것을 나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다음엔 결국 그걸 말들로 응출해내야만 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의 마음이 그걸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난 방금 당신에게 아주 ~~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걸 받는 걸 자신에게 허락해주면, 당신은 그게 무엇인지를 알 것입니다. 하지만 마음이 끼어 들어와 말합니다. “글쎄, 난 그가 절대적으로 나를 찬탄한다고 정말로 말했는지 잘 모르겠어.” 하지만 난 그렇게 말했었습니다. 아주 아름답고 존중하는 나마스테 류의 방식으로 말이죠. (아다가 웃는다.)


 

ADAMUS: 당신이 유일한 질문자군요, 나의 아들이여! You’re the only one, my son.

(역주: 전반부에서 불쑥 손을 들고 흐름을 끊고 끊임없이 자기 얘기를 했던 크리스에게 아들이라고.... )


CHRIS: 내 말은, 난..

LINDA: (마이크를 가져가며) 기다려요, 기다리세요, 기다리세요.

ADMAUS: 질문하시고, 그리고 당신이 답변합니다.

CHRIS: 난...난 내가 원하는 무엇이든 하게 됩니다, 실제로요. 하지만 난 여기서 듣는 얘기들이 약간 걱정스럽습니다. 어쩌면 내가 잘못 해석하고 있는지 모르지만, 난 이 자리에서 선의로 당신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좋은 존재라면, 난 당신을 계속 환영합니다.

 ADAMUS: 난 좋지도 나쁘지도 않습니다, 난 그 점을 강조해 말해야겠군요.


CHRIS: 그것은 무엇이 진실인지와 관계있습니다.

ADAMUS: 무얼 질문하려는 겁니까?

CHRIS: 그것은 무엇이 진실이냐와 관계있습니다. 당신이 좋은 존재라면, 난 당신을 환영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난 이 자리에서 당신을 환영하지 않습니다.

ADAMUS: (여기서 당신이란) 아다무스...아니면 토바야스..

CHRIS: 아다무스요. 그리고 그레고리는 자신이 될 더 많은 자유가 필요합니다. 그게 그의 이름입니까? 제프리? 그레고리? 그게 우리의 견해이며, 그래서, 알겠지만, 우리는 참된 인간 존재들을 존경합니다.


ADAMUS: 네.

CHRIS: 그리고 질문들은 당신에 대한 건 많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사악하다는 것이 진실이고 내가 상관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무얼 할 것인지가 질문입니다. 내 말을 알죠?

ADAMUS: 믐 흠.
CHRIS: 그래서 만약 당신이 선한 존재라면, 당신은 실상 사람들에게 새들이나 물고기의 죽음 같은 일들을 걱정하라고 제안했을 것이며, 그러면 그것은 당신이 선한 존재라는 징표가 되었을 겁니다. 하지만 그런 일들을 문제시하지 않는다면?

ADAMUS: 사악한 존재다. Evil.

CHRIS: 나에게는...

ADAMUS: 그렇겠죠.

CHRIS: ...당신이 말하는 내용 전체에 기초해 보건대...

ADAMUS: 네. 나에게...내가 당신의 질문에 답하겠습니다. 그런데 이제 2분 남았군요.

CHRIS: 이것은 질문이 아닙니다, 그것은 권유에 더 가깝습니다.


ADAMUS: 콜드레, 그레고리, 제프리가 지금 나에게 이걸 나눠달라고 요청하고 있는데요, 토바야스가 수년전에 처음으로 콜드레에게 나타났을 때, 1997년에 처음으로 콜드레에게 나타났을 때, 물론 그 당시 그는 채널러가 아니었으며, 반드시 영적이지도 않았습니다. 그 당시 갑자기 토바야스가 비행기 안에서 그레고리에게 - 제프리, 콜드레, 또는 당신이 뭐라 부르고 싶든 -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그의 존재를 설명해주자, 그 자리에서 제프리가 물었습니다. “당신은 빛에서 왔습니까, 아니면 어둠에서 왔습니까?” 그러자 토바야스의 답변은, 난 그게 또 다른 티셔츠 문구가 될 수 있었을 걸로 잠작하는데요, “당신이 결정해야만 합니다.”였습니다. “You have to decide.”


만약 내가 당신에게 빛에서 왔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내가 거짓말하지 않는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만약 내가 어둠에서 왔다고 말한다면, 난 당신을 지독히도 겁먹게 할 겁니다. 그러니 당신이 결정하는 겁니다. 당신 자신이 결정하죠. 내가 빛일까요, 아니면 어둠일까요?


EDITH: 당신에게 선택 사항을 제시해주고 있군요.

ADAMUS: 내가 사악할까요? 내가 선한 존재일까요? 그게 중요합니까? 그것은 인간들이 계속 연출해가는 해묵은 이원성의 게임이 아닌가요? 분리와 분열, 빛과 어둠. 만물의 중심 핵에서 보자면, 나의 친애하는 친구여, 나의 친애하는 아들이여 - 난 아들이라는 말을 강조합니다, 만약 당신이 내가 말하는 걸 이해한다면 말이죠 - 빛이나 어둠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크리스가 뭔가를 말하기 시작하지만 무시하고) (샤우드 시간이) 끝났습니다. 빛이나 어둠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There is no light and dark.


ADAMUS: 온 창조계를 통틀어 모든 것이 괜찮고 좋습니다, 그러니 삶을 축하합시다.All is well in all of creation, therefore, let’s have a celebration. (청중 박수)



그리고 난 스스로 충만히 존재하는 자로서, 주권적 영토의 아다무스입니다. 안녕, 친구들.(아디오스 아미고스) And I Am that I Am, Adamus of Sovereign Domain. Adios amigos.



번역: 플로뷰








이번 달 슬라이드 시간 도중 공유한
"개들의 날들은 - 삼복 더위는 - 끝났다! Dog Days Are Over "라는 음악 

번호
글쓴이
651 토론 3) ADAMUS - 미래의 잠재성들
베릭
2011-05-22 2657
650 토론 2) ADAMUS - 과거의 잠재성들
베릭
2011-05-22 2761
649 토론 1) ADAMUS - 여정의 모든 발걸음마다
베릭
2011-05-21 2614
648 토론 샤다르(Sha-dhar) - ADAMUS ( 5 ) 154
베릭
2011-05-20 8554
토론 2011년을 위한 도구들 - ADAMUS ( 6 ) 135
베릭
2011-05-20 7240
646 토론 자유 딜레마 - ADAMUS ( 7 )
베릭
2011-05-19 2682
645 토론 정체성을 넘어서 - ADAMUS ( 10 )
베릭
2011-05-19 2600
644 토론 키학(Keahak) - ADAMUS ( 8 ) ( 9 )
베릭
2011-05-18 4049
643 토론 유란시아의 삼위일체 개념들 26
베릭
2011-05-17 2812
642 토론 피닉스저널 (계속되는 신성한 계획 1) 1
베릭
2011-05-05 3079
641 토론 피닉스저널 (계속되는 신성한 계획 2) 1 169
베릭
2011-05-05 8806
640 토론 피닉스저널 (계속되는 신성한 계획 3) 1 367
베릭
2011-05-05 11253
639 토론 피닉스저널 (계속되는 신성한 계획 4)
베릭
2011-05-05 2791
638 토론 봉신연의 나오는 나타의 하세 1
미키
2011-04-29 3224
637 토론 파룬따파 제자의 회상 2
미키
2011-04-29 2815
636 토론 새 은하계 탄생 임박 64
미키
2011-04-29 4851
635 토론 일본 지진대피소에 연공음악이 울려 퍼지다(사진) 3 4
미키
2011-04-29 4391
634 토론 염라대왕이 탈당을 권하다.
미키
2011-04-27 2772
633 토론 수련자 돌봐준 수감자 두목, 행운을 얻다
미키
2011-04-27 2791
632 토론 파룬따파 수련자의 정백체 즉 불체(佛體)가 사진으로 찍히다. 1
미키
2011-04-27 3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