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사랑/생명선 얼마나 강합니까?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여러분의 3/4차원적 현실에서의 수천 년 동안, 인류는 수평적 양식에서 다른 사람들의 에너지를 빨아들이기 위해 태양신경총에 붙어있는 에테르 코드를 통해 그들 주변에 있는 자들로부터 사랑, 힘, 만족을 얻는데 초점을 두어왔습니다. 




이원성의 게임 밀고 당기는 춤이었고, 혹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당신이 부족한 것이나 당신의 생활 속에 사랑과 자신감을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덧붙이려는 노력이었습니다. 


무엇이 일어나는지 알지도 못한 채, 자신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들, 가족의 일원이건(특히 아이들이나 배우자), 친구이건, 아는 사람이건, 직장 동료이건 간, 이 에테르 코드를 부침으로써 긍정적인 감정 에너지나 유리한 점을 찾는 것이 기준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원인과 결과의 카르마 게임 속에 더 깊숙이 자신들을 빠뜨렸습니다.  당신이 창조했거나 함께 창조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허용했던 이 생명선은 양쪽에서 작용했으며, 당신이 필요로 했던 것을 받을 것으로 생각했던 곳에서 더 자주 당신은 고갈되었거나 다른 사람들(누가 정신적으로, 감정적으로 가장 강한가에 따라)에 의해 조종되었습니다


예, 여러분은 항상 지고의 창조자이고 우리 아버지/어머니으로부터 그 사랑/생명선을 가져왔는데, 그것 없이는 여러분이 존재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생성하는 생명의 근원으로부터 더욱 멀어졌던 시대들을 거쳐 내려오면서, 이 생명선은 최대한 늘여지고 얇은 빛 코드로 가늘어졌으며, 따라서 여러분이 받을 수 있었던 수직적으로 생명을 주는 진수가 최소한도로 감소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수평적 에너지 코드들이 복잡한 거대한 망으로 점점 더 강해지는 것을 그려보세요.  그리고 그것이 당신으로부터 점점 더 멀리 나가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과 혼합하고, 길을 따라 더 많은 혼란스러운 주파수 패턴들과 혼합하는 것을 그려보세요.


우리는 여러분이 이런 양식으로 행동할 때, 다른 사람들이 얼마나 극적으로, 우세하게 당신과 당신의 행동과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가 여러분이 알게 되었으면 하고 바랍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변덕에 의해 휘둘렸으며,시대의 가장 강하고 가장 유행하는 개념들이나 신념들에 의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기준에 따라, 자기 주변의 사람들로부터 최대한의 에너지를 빨아들이는 능력을 가진 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변덕, 항상 변하는 유행들, 전통들, 규정들에 맞추어 살려고 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을 역할 모델로, 전문가들로 내세우는데,

누군가 더 강력한 자가 와서 한 동안 “대중을 통솔하는 기술”을 얻을 때까지입니다. 


과거에, 그리고 현재에는 막대한 정도로, 지구상의 사람들의 대다수가

정치적, 종교적, 산업적 권력에 있은 자들에 의해 통제되어 왔는데,

이들 그룹들의 대다수가 모든 사람들의 문제들을 해결해주고 그들의 생활을 더 좋게 만들어준다는 약속들을 통해 대중을 통제하기 위한 견해들과 선전들을 끊임없이 보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안전함을 느끼기를 원하고 자신을 위해 도전적으로 생을 바꾸는 결정을 할 필요가 없을 때, 여러분이 기꺼이 의문 없이 지도자들을 따르는 “가축의 상태” 속에 여러분을 가두기를 원했습니다.  실제에 있어서 그 의도는 은밀하게, 그리고 자주 두려움과 위협을 통해, 대중을 사로잡고 그 지배를 유지하며, 에너지 코드 부착 과정을 통해 가능한 한 많은 에너지 빨아내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수없이 말했듯이, 인류의 집단의식이 받아들인 유행하는 신념들로부터, 그것들을 넘어 걸어 나오는 것은 많은 용기와 결단을 필요로 했으며, 그것은 여러분을 힘없게 만들고 수천 년 동안 노예화해온 부정적 사고형태들의 무겁고 숨 막히는 혼합물입니다. 

 


우리는 존재상태의 주권으로 돌아가는 중요성을 강조했고, 그것은 본질적으로 여러분 존재의 모든 다수 측면들을 재청구하고 재통합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은 대중의 “하나됨으로 돌아가는” 과정을 위한 필수조건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생애들에 걸쳐 다른 사람들과 함께 만들었던 모든 에너지 코드들과 부착물들을 떼어내는 것으로부터, 여러분의 최대의 선에 더 이상 봉사하지 않는 모든 합의들, 과거, 현재, 미래에 이런 저런 현실에서 만들어진 합의들을 깨뜨림으로써 시작해야만 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이것이 가장 효과적으로 달성될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은 연습문제들과 지도방법을 주었으며, 우리는 여러분이 제 5차원에 있는 당신의 빛의 피라미드 속에서 이 과정을 달성할 것을 강력하게 고무합니다. 

환경 속에서 당신은 영혼 수준에서 일하며, 에고의 모든 왜곡들과 잘못된 개념들을 우회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카르마의 바퀴를 떠나 은총의 상태 속으로 들어가기를 추구할 때 낡은 카르마의 문제들을 균형 잡고 조화시키는 가장 빠르고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생명선(Life Line)을 재건하고 강화하며 확장해야만 하는데, 그럼으로써 여러분은 점차 사랑/빛 진수의 최대의 양을 통합할 수 있게 됩니다. 


우리는 지고의 창조자의 가슴 핵으로부터 오는 순화된 에너지가 지금

5차원빛의 천상의 도시들있는 피라미드들을 통해

지구와 인류에게 스며들며 내려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이 경이로운 선물과 의 세례에 대해 준비해야 하고

신들을 준비시켜야 합니다.


여러분이 자신을 통해 이 변형력의 에너지가 흐르도록 해주는 과정과 연결되고 그 과정을 시작할 때, 여러분은 상승의 가속된 길로 들어갈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에게 가장 가까이 있는 빛의 도시를 방문하고

상승가속 방들의 하나를 통해 초기 유입을 받으면, 그것은 마치 수도꼭지가 열리고

연결이 적절한 파동 주파수들당신의 생명선 사이에 직접 만들어진 것과 같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높은 파동적 패턴들 각 수준을 통합하고 처리하고 투사할 때,

여러분은 더욱 높은 빛의 유입을 받기 위해 다음의 하부 수준으로 데려가질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지구 속에 사랑/빛 모든 높은 수준을 정박시키고 그것을 세계로 발산할 때, 그것은 지구와 인류를 증강시키고 강화시키고 변형시키면서 자동적으로 다른 빛의 일꾼들의 조화로운 주파수 패턴들로 연결됩니다. 


여러분이 어디에 살고 있는지에 상관없이 당신이 접근할 수 있는 빛의 도시가

더 높은 차원들 속의 장소에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탈들은 당신의 개인적 빛의 피라미드로부터 당신에게 접근 가능하며,

따라서 당신은 자신이 사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빛의 도시로 직접 데려가질 것이고,

당신은 같은 과정을 통해 빛의 그 순화된 능력을 정박하는 능력을 가집니다. 


여러분은 이 계획의 완전함을, 인류가 자기완성 더 높은 존재의 상태로 돌아가기 위한

이 기념비적 기회에 자신들이 행할 통합적 역할을 볼 수 있습니까? 


점차 여러분은 불화수평적 주파수들에 의해 더 이상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인데,

빛의 변형되는 패턴들

 여러분의 역장과 그 밖의 것 안에 있는 모든 왜곡들을 청소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강력하고 조화로운 파동적 패턴들을 발산할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 앞에서, 뒤에서, 왼쪽과 오른 쪽에서, 마침내 여러분을 감싸면서,

여러분의 길 안에 있는 모든 무질서의 거칠고 왜곡된 에너지들을 매끄럽게 하고 안정시키면서 무한의 표식 안에서 앞으로 나갈 것입니다. 

 


여러분이 신성한 계획의 각 국면이 지구의 오오라 장위에 홀로그램으로 각인되어 있음을, 그리고 적절한 시간에 여러분 각자 안에서 점화되었거나 점화될 하나의 코드 또는 에테르적 충동이 있음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계획 속의 통합적 부분을 완성하도록 당신을 고무하고 영감을 주는 하나의 충동적 자극. 그것은 주의 깊게 설계되었는데, 그럼으로써 여러분 중 하나가 포기할 때

맡겨진 사명으로 들어올 준비가 된 다른 용감한 영혼이 항상 있게 됩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