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형제자매들이여, 여기에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나는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을 정말로 사랑하기 때문에, 내 가슴은 정말로 열려 있습니다. 나는 지금 세속적인 부담감으로부터 자유로우며, 따라서 지구에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여러분의 아름다움과 용기를 쉽게 볼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러한 아름다움과 용기를 직접 볼 수 있게 되기를 나는 바라고 있습니다. 아주 자주, 여러분은 자기 판단(self-judgment)과 자기 비하(belittling yourself)에 사로잡혀 있으며, 이로 인해 여러분에게 주어지는 모든 것들을 받는 것이 어렵게 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에너지가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것을 나는 종종 볼 수가 있습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의 눈은 감겨 있으며, 자기 자신에 대한 부정적인 판단 속에 갇혀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태어나게 될 때, 여러분들 모두는 이러한 무가치하다는 느낌을 해결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지구에 존재하는데 따르는 속성의 일부인 것입니다. 사실, 에너지의 측면에서 보면, 지구는 비하감과 판단으로 뒤덮여 있으며, 이러한 비하감과 판단은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지고 있는 것입니다. 일부의 사람들은 어린 시절에 삶에 어울리는 천진함과 자발성(spontaneity)을 체험하는 축복을 받게 되지만, 지구에 인간으로 육화할 때,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부정성과 두려움에 의해, 대개 여러분의 의식은 쉽게 흐려지게 됩니다.


내가 이 자리에 함께 하고 있는 이유는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참된 본성을 상기시켜주고, 일상생활 속에서 그러한 본성에 눈을 뜰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서입니다. 왜냐하면, 비록 지구의 에너지가 지닌 밀도가 아주 높고, 무겁다 할지라도, 여러분의 영혼이 지니고 있는 힘을 내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비록 여러분이 망각하고 있다 하더라도, 진실로 여러분은 빛의 전사(戰士)들입니다. 여러분도 알고 있는 것처럼, 나는 아직도 인간적인 느낌을 지니고 있으며, 가슴으로 여러분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영영 길을 잃고 있다고 느끼는 것을 지켜보면서, 나는 이따금씩 비탄과 일종의 슬픔을 느끼고 있습니다. 


오늘, 나는 두 성(性)들 간에, 즉 남성과 여성 간에 일어났던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왜냐하면 많은 어둠의 에너지 그리고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가치가 없다는 깊은 느낌은 이러한 역사, 즉 성적인 부분과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성(性)은 빛과 사랑 그리고 영혼들의 순수한 만남의 원천이 되어야 합니다진정한 의미에서 두 성(性)이 만나게 될 때, 가슴이 열리게 되며, 어떤 사람을 그러한 차원에서 만나게 되는 것은 축복과 환의의 체험이 됩니다. 하지만 비극적인 것은 지구에 살고 있는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이런 식으로 성적인 결합을 체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분야에서, 남성과 여성 모두는 가슴속에 깊은 아픔을 많이 지니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인간으로서, 여러분이 가장 취약한 부분이 바로 성(性)과 관련된 분야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근대의 역사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내가 말하는 근대라는 말은 지난 4~5천 년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에, 공격적인 남성의 에너지로 인해, 여성의 에너지는 평가 절하되고, 수모를 당하게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여성의 존재 속에는 깊은 상처가 생겨나게 되었지만, 남성들 역시도 상처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시대의 전반에 걸쳐 존재했던, 이러한 공격적인 남성의 에너지로 인해, 남성들 역시도 자신들의 민감한 여성적인 측면을 개발할 수가 없게 된 것입니다. 다시 말해, 남성들이 다른 사람들과 가슴으로 연결되고, 자신들의 감정을 나타내는 것이 어렵게 된 것입니다.


반면에, 여성들은 자신들의 자존감 및 권한을 부여받았다는 느낌과 접촉할 수 없게 되었으며, 결과적으로 남성과 여성은 서로에게서 멀어지고, 소원해지게 되었습니다. 남성과 여성 간에 가장 신성한 관계인, 성(性)과 관련된 분야가 깨어지게 된 것입니다. 성(性)이 축복이 아니라, 커다란 고통이 되고 말았습니다. 한 걸음 더 뒤로 돌아가, 나는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오래된 역사의 일부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여성이 권력을 잡고, 남성을 지배했던 시대들이 있었으며, 여성들은 자신들의 내면에서 이러한 능력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비록 여성들이 많은 생들에 걸쳐, 공격적인 남성의 피해자였다 하더라도, 여성들은 또한 남성 속에 존재하는 에너지를 조종할 수 있는 이러한 능력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내가 이러한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여러분이 죄책감이나, 부끄러움을 느끼도록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남성과 여성 속에 존재하는 상처의 본질로 들어가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내가 말하고 있는 상처를 여러분의 내면에서 인식할 수 있는지를 지금 느껴보기 바랍니다. 이성(異性)과의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을 느낄 수 있나요? 여러분이 이성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않고, 그리고 망설이지 않고, 한 여성 혹은 남성이 될 수 있나요?


여러분 모두가 고심하고 있는 가치가 없다는 느낌(인식)은 남성과 여성 모두가 지니고 있는 성적인 상처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지금은 그러한 상처를 치유해야 할 때입니다. 나는 여성들에게 특히 남성들에 대해 체험했던 분노와 불신이라는 과제에서 벗어날 것을 촉구합니다. 여러분들, 즉 남성과 여성들은 두 성(性)들 간의 기나긴 싸움의 역사에서 피해자였으며, 또한 가해자였습니다.   


나와 함께, 이제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 앞에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만약 사랑하는 사람이 없다면, 그냥 거기에 누군가가 서 있다고 상상하세요. 먼저, 주는 흐름을 살펴보세요. 다시 말해, 여러분이 이 상대방에게 무엇인가를 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무엇을 줄 수 있나요? 여러분이 이 에너지를 줄 때, 자신의 몸을 잘 살펴보세요. 그것(주는 것)이 가슴속에서 어떻게 느껴지나요, 그리고 복부에서는 어떻게 느껴지나요?


만약 어느 부위에서 주는 흐름이 방해를 받고 있다고 느낀다 하더라도, 그것을 판단하거나, 변화시키려고 하지 마세요. 그냥 관찰하세요. 이제 받는 흐름을 살펴보세요. 파트너로부터 무엇을 받고 있나요, 그리고 여러분은 그 뭔가를 받을 수 있나요? 아마 여러분은 주는 흐름과 받는 흐름에서, 막혀 있다고 느끼는 부분들이 내면에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이러한 장애물들은 여러분의 개인적인 장애물이 아니라는 사실을 여러분이 알게 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장애물들을 역사로부터 물려받았으며, 따라서 그러한 장애물을 지니고 있는 것에 대해 자기 자신을 판단(평가)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 시기에, 여러분은 이러한 고통을 치유하도록 권유받고 있는 것이며,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인류의 집단적인 고통을 치유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스스로가 자신이라고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강한 존재입니다.


나와 함께 치유의 훈련을 해보기 바랍니다. 이제, 내가 요청하는 것은 여러분이 자신의 내면에서 인식하고 있는 고통 혹은 장애물들을 치유하라는 것이 아니라, 파트너 속에 존재하는 고통 혹은 장애물들을 살펴보라는 것입니다. 아주 단순하게 하세요. 파트너에게 “나한테서 무엇을 받고 싶어? 너에게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이 뭐니? 삶에서 너에게 힘이 되는 게 뭐야?”라고 물어보세요. 그런 다음, 에너지의 차원에서, 그것을 파트너에게 주세요.


나는 여러분이 자신의 파트너를, 특히 이성(異姓)의 특정한 고통에 대해,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남성과 여성 속에 존재하는 상처와 고통이 서로 다르기 때문입니다. 남성들은 느끼는 측면, 즉 여성적인 본성으로부터 멀어져 있으며, 따라서 더 많은 진정한 연결을 바라고 있는 것입니다. 여성들은 또다시 자신들이 지닌 힘 및 자존감과 연결될 필요가 있으며, 남성들이 자신들의 참된 아름다움과 힘을 보여줌으로써, 여성들이 이렇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가 있습니다. 여성들은 남성들을 용서하고, 자기 자신에 대해 책임을 짐으로써, 남성들을 도와줄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치유가 일어날 때, 남성과 여성 간에 아름다운 상호작용이 일어날 수가 있는 것입니다.


영적인 길은 기본적으로 자기 자신을 치유하는 것에 관한 것이지만, 지금은 손을 잡고, 남성과 여성 간에 다리를 놓아야 할 때입니다. 서로에 대한 진정한 연민과 이해를 가질 때, 비로소 자기 자신도 치유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오래된 싸움에서 벗어나, 또다시 성(性)의 영역이 참된 기쁨과 우정(companionship)을 실현할 수 있는 한 가지의 방법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내면의 어둠 그리고 무가치하다는 느낌과 씨름(고심)을 하게 될 때, 이러한 것들이 어느 정도는 남성으로서 혹은 여성으로서,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상처 때문이라는 점을 고려하기를 바랍니다. 자신의 이러한 측면을 알게 됨으로써, 여러분은 자기 자신을 더 잘 이해하게 되고, 더 많은 빛이 자신의 삶 속으로 들어올 수 있도록 하고 있는 것입니다. 현재(이 시기에) 태어나고 있는 새 지구에서, 남성과 여성들은 또다시 사이좋게 연결될 것이며, 그들의 에너지도 서로를 자연스럽게 보완해주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혼, 즉 영적인 에너지가 가장 높은 에너지 센터로부터 가장 낮은 센터로, 즉 지구로 정말로 내려오는 것도 성(性)과 관련된 부위입니다. 두 성(性)이 가슴과 가슴으로 결합하게 될 때, 여러분은 낙원의 센터로 돌아와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잠시나마 영(Spirit)과 하나라는 것을 느끼게 되며, 그와 같이 함께 하는 순간 속에, 여러분은 순수한 에너지를 지구로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성(性)은 원래 소중한 선물입니다. 어둡고 고통스러운 에너지가 성(性)에 드리워지게 되었다는 사실은 여러분 모두에게도 큰 부담입니다. 이렇게 된 원인은 아주 많은 외로움과 절망감이 있었기 때문이지만, 이 시기에 많은 희망의 싹(징조)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서로와 참된 연결감을 구축하기 위해, 진실로 노력하고 있는 남성과 여성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무거운 부담감이 주어져 있지만, 또한 치유의 가능성도 아주 높은 것입니다.


또다시, 내가 베일의 반대편에서 보는 것처럼, 여러분도 자기 자신을 그렇게 볼 것을 권합니다. 이제 나와 하나가 되고, 나의 눈으로 자기 자신을 바라보세요. 자기 자신을 본연의 여러분, 즉 아름답고, 용기 있는 영혼으로 볼 수 있나요? 여러분에게 잘못된 것이란 전혀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완벽한 존재들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그러한 사실을 받아들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