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친구들, 남성과 여성분들, 이 맑은 아침에,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되어, 내 마음은 기쁨으로 충만합니다. 우리는 오랜 친구들입니다. 우리가 가는 길에서, 우리는 이전에 시공간적으로 여러 차례 만났습니다. 우리의 오랜 우정을 느껴보세요. 다시 말해, 우리는 동일한 가족의 구성원입니다. 이러한 가족이라는 느낌, 즉 고향으로 오고 있다는 느낌을 마음속에 간직하세요.

그냥 편안하게 쉬면서, 내면에 존재하는 모든 긴장감을 버리세요. 이러한 긴장감이 지구의 내부로 흘러들어가, 중화되는 것을 시각화하세요. 여러분의 몸이 편안해지고, 더 강해지는 것을 느껴보세요. 어머니 지구로부터 돌아오는 치유의 에너지를 받으세요. 그리고 이 에너지가 여러분의 발과 다리를 에워싸게 하고, 허리와 복부 속으로 흐르게 하세요. 지구가 여러분을 돕고 있다는 것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안전합니다.


지구의 리듬을 느껴보세요. 그 리듬은 느려도, 꾸준합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찾고 있는 리듬입니다. 여러분의 영혼은 다른 세계로부터 오며, 영혼이 내려올 때, 그 영혼은 지구의 리듬에 맞추어야 합니다. 여러분의 영혼은 몸속에 거주해야 하며, 마음을 사용하는 법을 익혀야 합니다. 이로 인해 영혼은 혼란스러워할 수가 있습니다. 영혼은 배움의 길에 있는 것입니다. 배우고 있는 존재는 비단 인간으로서의 여러분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영혼도 배우고, 성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존재했던 고통스러운 기억들을 영혼 속에 지니고 있으므로, 여러분이 지구를 신뢰하고, 자기 자신을 지구에 내맡기는 것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있지 못합니다. 여러분의 몸속에 어떠한 장애물이 존재할 수가 있으며, 이로 인해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서 편안하고, 안전하다고 느끼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장애물은 어떠한 에너지이며, 육체적인 단순한 뭔가가 아닙니다. 사실, 이러한 장애물은 지구로 인해 생겨난 것이 아니라, 인간 세상에서 여러분에게 일어났던 일, 즉 여러분이 여기에서 체험했던 부정성, 즉 거절당하고, 적응하지 못했던 고통 때문에 생겨난 것입니다. 이러한 고통 때문에, 여기에서 여러분이 편안하게 느끼지 못하게 되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어머니 지구의 참된 본성이 무엇인지를 상기시켜주고자 합니다. 지구 어머니는 그 자체로 천사입니다. 숲과 바다, 꽃들의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그것이 바로 지구의 참된 본성이며, 장엄한 진실의 일부입니다. 여러분은 그 자체로 한 송이의 꽃과 같지만, 뿌리를 단단하게 내리지 못한다면, 꽃은 피어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자기 자신과 자신이 지니고 있는 빛을 표현하기 위해, 여러분은 지구에서 편안하게 느끼지 않으면 안 됩니다. 따라서 이제 나는 여러분이 천사인 지구와 연결되기를 권합니다. 내면에서 지구의 에너지를 깊이 느껴보세요. 다시 말해, 여러분은 지구의 아이이며, 편안하게 쉴 수가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자연 속에 있는 아름다운 장소에서 걷고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그곳이 숲일 수도 있고, 바닷가 근처일 수도 있으며, 아니면 사막 속에 있을 수가 있으며, 자기 자신을 위해 이러한 모습이 정말로 생생하게, 살아 있다고 생각하세요. 자연의 요소들, 즉 바람, 태양, 공기를 느껴보세요. 발밑의 대지(大地)를 느껴보세요. 그런 다음, 앉아서, 손을 땅 위에 올려놓으세요. 지구가 여러분에게 영향을 미치도록, 즉 여러분을 치유하도록 하고, 여러분과 지구 사이의 파트너십을 상기시켜주도록 하세요.

비록 여러분의 영혼이 지구에서 특히, 인간 사회에 만연해 있는 두려움과 투쟁으로 인해 상처를 받았다 하더라도, 여러분의 영혼은 여기에 있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인간으로서, 여러분은 또한 자연과 그리고 지구에 존재하고 있는 조화와 리듬과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만약 내부와 외부 모두에서 여러분이 자연을 받아들인다면, 여러분은 분명히 자기 영혼의 메시지를 들을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아직도 지구에 앉아 있습니다. 에너지가 어떻게 위에서 여러분에게 내려오는지를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이 에너지를 아주 잘 받을 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지금 여러분이 지구 및 지구의 에너지와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두 개의 에너지들은 서로 함께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영혼에서 오는 이러한 에너지가 태양처럼 여러분을 비추도록 하세요. 잠시, 이 에너지를 만끽하세요. 대개, 여러분이 자신의 영혼과 연결되거나, 연결되려고 노력할 때, 여러분의 마음이 개입(간섭)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삶에 대해,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가지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진정한 정보를 받기 위해서는, 먼저 자기 자신의 의식부터 바꾸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정보에 대한 욕구, 즉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알고자 하는 욕구는 대개 두려움에서 생겨나기 때문입니다. 먼저 완전히 긴장을 풀고, 초롱초롱한 상태에서, 뭔가를 공상하고, 상상해야 합니다. 그러면, 지금 그러한 상태로 들어가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완전히 자유로우며, 인간 사회의 여러 법칙들에 매어 있지 않다고 상상하세요. 여러분은 천사이며, 나비처럼 꽃에서 꽃으로 날아다니고 있습니다. “내 삶에서 기쁨을 가져다주는 것이 무엇일까?”라고 자문해보세요. 그것이 여러분에게 가져다주는 결과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마세요. 단지 기쁨과 영감에만 집중하세요. 여러분은 아주 단순한 것, 즉 산보를 하거나, 자기 자신을 위해 잠시 조용한 시간을 가지는 것으로도 영감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기 영혼의 언어를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혼은 여러분에게 익숙한 분명한 소리로 말하지는 않습니다. 여러분은 자기 자신에게 아주 단호하게 말하는 것에 익숙해 있습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자기 자신을 많이 비판(혹평)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어떻게 되어야 한다는 정신적인(마음속의) 모습(그림)을 가지고 있으며, 자기 자신을 그 모습과 지속적으로 비교하고 있으며, 자신이 실패하고 있다고(그 모습에 미치지 못한다고)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진짜 문제가 되는 것은 바로 이러한 판단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판단, 혹은 이러한 톤(tone)의 목소리는 자연에서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영혼의 언어는 아주 다른 것입니다. 영혼의 언어는 아주 부드럽습니다. 영혼이 여러 제안들을 제공해주지만, 절대로 여러분에게 뭔가를 하도록 강요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영혼에게 “지금 당장 내가 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가요?”라고 물어보세요. 그러면, 답을 에너지로 받을 수가 있으며, 꼭 말로 답을 받아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기대감을 버리세요.

한 인간으로서, 여러분에게 생기는 문제들은 대개 여러분이 어떠한 약점(blind spot)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생기는 것입니다. 여러분에게는 자신도 잘 알지 못하는, 어떠한 믿음이 끊임없이 반복되고 있으며, 여러분의 영혼은 여러분이 그러한 믿음에서 벗어나게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 말은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가장 깊은 확신들을 버려야 하며, 완전히 새로운 것에 마음을 열어놓고 있어야 한다는 것을 뜻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혼이 여러분을 놀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따라서 고요한 시간을 가지고, 자신의 영혼과 연결되고자 할 때마다, 여러분은 마음을 내려놓고, 자연스럽고, 장난스러운 방식으로 연결되도록 해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자연의 방식입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사실을 지구에 살고 있는 모든 동물과 식물들에게서 볼 수가 있습니다. 이들은 자신들의 리듬에 맞춰 즐겁게 살아갑니다. 이들은 미래에 대해 생각하지는 않지만, 완벽하게 (미래에) 맞춰져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역시, 완벽하게 맞춰질 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도 지구의 일부이며, 자연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