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친구들이여, 나는 진심을 다하여 여러분을 반갑게 맞이합니다. 나는 막달라 마리아입니다. 나는 지구에서 여러분들 모두를 통해 대대적으로(광범위하게) 태어나고 있는, 그리스도 에너지의 한 측면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는 비단 나뿐만 아니라, 많은 가이드들 그리고 천사들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여러분과도 관계가 있으며, 여러분이 가는 길에서 여러분을 돕고 싶어 합니다. 이 방 안에서, 여러분 주위에 있는 이들을 느껴보세요. 이들은 여러분을 위해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이며, 이들의 가장 큰 기쁨은 여러분의 웃음소리를 듣고, 여러분의 눈이 빛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아픔과 고통을 느끼기 위해,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이 아니며, 여러분의 영혼이 지니고 있는 에너지를 지구로 보내는 기쁨을 맛보기 위해,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정말로 이곳에 육화해 있는 천사라는 것을 느낌으로써, 그리고 여러분의 내적인 생명, 즉 내적인 불꽃이 지구의 육체로 나타난다는 것을 알게 됨으로써, 여러분은 커다란 행복감을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기의 영혼이 지닌 에너지를 물질의 형태 속으로 보내기 위해,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이며, 이러한 커다란 모험을 시작하기 위해 지구로 올 때마다, 여러분은 이렇게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지혜를 축적해 왔으며, 그러한 지혜를 차례차례 이어지는 모든 삶 속으로 가져오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현재의 생은 변할 수 있는 커다란 가능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인류와 지구는 오랜 진화, 즉 순환의 과정을 겪어 왔으며, 이제 그 끝이 보이고 있습니다.(목전에 와 있습니다.) 가슴의 의식(Heart consciousness)이 지금 지구에서 깨어나고 있으며, 여러분은 이러한 형태의 의식을 구현하고 있는 첫 번째 존재들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생들을 통해 그리스도의 에너지로 인해 영감을 받았으며, 지구로 빛의 횃불을 가져오고자 했습니다. 여러분은 가슴에 따라 살아가는 것, 즉 환경과 싸우는데 몰두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생명들과 연결되어 살아가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많은 생들을 살아가면서 예상해 왔습니다(have anticipated).


오랫동안, 불화와 갈등의 의식이 지구에 존재했지만, 지금은 더 큰 일체감에 눈을 뜨고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많은 천사들과 가이드들이 이제 지구에 마음이 끌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들이 이러한 과정을 돕고 싶어 하기 때문이며, 따라서 여러분도 이 길을 가면서, 그들의 손을 잡고 함께 일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서 살아가고, 활동하고 있는 동안에, 여러분이 여기에서 멋진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나는 여러분에게 확신시켜주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나타내고자 하는 새로운 비전이 실현되지 못하도록, 낡은 현실이 방해하고 저항하고 있는 것처럼 보임으로써, 여러분이 때때로 실망하기도 하지만, 이것은 환상에 불과한 것입니다. 새로운 현실(New Reality)은 이미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인류의 집단의식이 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들이 해야 하는 일을 지금까지 잘 해오고 있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이러한 과정에 기여해 왔으며, 우리는 이 점에 대해 여러분에게 감사를 표하는 바입니다. 지금, 우리가 전하는 감사를 느껴보세요. 다시 말해, 우리는 여러분의 용감함과 인내심에 감동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세속적인 삶이라는 무거운 짐을 스스로 짊어지고, 여러분이 지닌 천사의 빛을 흐르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내기 위해 노력할 때, 여러분에 대해 우리가 많은 찬사와 존경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게 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천상과 지구 사이에 다리를 놓고 있는 것이며, 또한 내부에서 외부로 다리를 놓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서 한 인간으로 살아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또한 천상과도 관계를 맺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와 천상 간의 관계가 여러분을 통해 위에서 아래로, 수직적으로 연결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와 함께, 여러분과 동료 인간들 간의 관계, 그리고 여러분과 여러분 주위의 사회 간의 관계도 여러분을 통해 내부에서 외부로, 수평적으로도 연결되고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위와 아래 간에, 그리고 내부와 외부 간에 두 개의 관계가 존재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인간으로 살아가고 있는 힘의 장(force field)인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받고 있는 교육과 훈련 방식으로 인해, 여러분에게 실제로 태어나면서부터 일어나고 있는 것은 여러분과 세상과의 관계를 더 중요시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외부의 세상이 다른 모든 것들을 비교하기 위한 기준이 되는 것입니다. 어린아이로 태어날 때, 여러분은 정해진 의견이 없는 상태, 즉 백지상태로 태어나게 되며, 문화라는 전통과 환경에서 나오는 여러 개념들이 그 위에 쓰이게 되는 것입니다. 한때는 빈 용기(容器)였던, 여러분이 세상의 에너지로 가득 채워진다면, 결과적으로 여러분과 세상과의 관계는 그러한 전통에서 나오는 낡은 에너지에 의해 철저하게 영향을 받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의 지식이 아니라, 완전히 다른 세계에서 오는 엄청난 지혜를 가진 성숙한 영혼으로서, 지구에서의 삶을 시작하게 된다는 것을 여러분이 살고 있는 사회는 아직까지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백지상태가 아닙니다. 이러한 사실을 인정하지 않으면, 내부와 외부 간의 관계는 불균형해지게 되고, 세상이 차지하는 몫이 훨씬 더 커지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어린아이들의 의식이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지는 일련의 환상들, 믿음들 그리고 두려움들 속으로 서서히 빠져들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과 천상과의 당초의 관계에 먹구름이 끼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성장하게 됨에 따라, 여러분의 영혼은 여러분에게 더 이상 명확하게 말을 할 수 없게 되며, 여러분은 아주 제약적인 세계관이라는 판단과 믿음 속에서 숨이 막히게 되는 것입니다.


여기에 있는 여러분은 선구자들입니다. 다시 말해 지구에 변화를 가져오는 혁신자(innovator)들입니다. 여러분은 특정한 시기에, 세상으로부터 내부로 시선을 돌림으로써, 자신들의 삶 속에서 변화를 실현해오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세상과 관련되어 있지만, 삶의 어느 시점에서, 부모와 학교, 그리고 직장에서 배웠던 것들에 대해 강한 의구심이 일어나게 되며, 그런 다음, 여러분의 의식 속에서, 뭔가가 뚫고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처음으로, 여러분은 뭔가가 옳지 않으며, 진실은 보이는 것 뒤에 숨어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영혼의 의식이 깨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말하자면, 여러분은 진실(Truth)을 찾아내도록 사전에 프로그램 된 영혼들입니다. 여러분은 알아차리고, 그러한 의구심을 느끼며, 내적인 삶, 즉 직관 및 가장 깊은 느낌이 말하는 것에 중점을 두는 삶으로 변화시키려는 의도를 지닌 채, 이번의 삶 속으로 들어온 것입니다. 다시 말해, 이런 식으로 외부와 내부 간에, 지구와 천상 간에 관계를 되찾고, 여러분의 우주적인 뿌리를 느끼기 위해, 육화하게 된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의 영혼이 지니고 있는 의도입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이 체험해온 모든 고통들은, 그것을 그렇게 부르고자 한다면, - 즉 의심, 두려움, 소속되어 있지 않은 느낌 - 어떤 면에서 보면, 보다 높은(상위의) 앎으로부터 자기 자신에게 주어진 것(self-imposed : 스스로 자초한 것)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자신의 영혼으로부터 받아들였던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용기(勇氣)에 대해, 우리가 크게 찬사를 보내는 이유를 이해하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외로운 길을 지구에서 걷고 있는 것이며, 따라서 여러분은 자신의 내면에서, 자기 자신을 통해, 타인들 속에서, 그리고 주변의 세상 속에서, 또다시 빛을 밝힐 수가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빛의 혁신자들이며, 빛을 지구로 가져오는 자들입니다!


이제, 바로 지금, 순환(cycle : 윤회)의 끝이 다가오고 있으며, 지금은 여러분이 지닌 가슴의 일을 시작해야 할 때입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간절하게 바라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실제로 바라고 있는 것은 단지 자기 자신이 되는 것, 그리고 느끼고 있는 자신을 아는 기쁨을 체험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우주적인 뿌리를 현재보다 더 강화시키고, 여러분과 세상 간에 관계를 이를테면, “보류(on hold)”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세상을 덜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정말로 내부로부터 느끼기 위해, 여러분과 여러분의 우주적인 근원, 즉 천상 간의 관계를 강화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