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가이아(Gaia)는 이러한 균형을 동경하고 있으며, 이 자리에 참석하고 있는 여러분도 또한 똑같은 동경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여러분은 선구자들입니다. 인간이 자기 자신을 발견해가는, 이러한 커다란 변화의 물결에서, 여러분은 타인들, 즉 삶 속에서 더 많은 균형을 찾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영감의 원천이 될 수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이 지니고 있는 자연스러운 열망, 즉 접지(grounding : 接地, 지구에 뿌리를 내리는 것) 및 유대감에 대한 열망,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가 지니고 있는 의미에 대한 열망에 - 가슴의 이러한 부름에 - 반응하게 될 때, 새로운 현실이 지구에 실현될 것입니다.


변화해야 할 시기가 왔습니다. 이 시기가 변화를 간절히 바라고 있는 것을 여러분은 TV, 잡지, 신문을 통해 보고 있습니다. 지금은 빛, 기쁨, 유대감, 그리고 지구에 온전히 뿌리를 내리고, 존재의 핵심으로부터 자기 자신을 보살펴야 할 때입니다. 인류가 오랫동안 알고 있던 우주에서의 외로움을 이제는 내려놓아야 할 때입니다.

인류는 자신의 뿌리를 상실했으며, 자신들의 뿌리로 돌아가도록, 지금 사방에서 압박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현재의 금융위기는 인류가 기본(원점)으로 돌아가고, 돈에 집착하지 않도록 강요하고 있는 것입니다. 진정한 풍요가 무엇이고,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그와 같은 진정한 풍요를 찾아내는 것은 오로지 인간들 간에 유대감이라는 네트워크 속에서만 잘 찾을 수가 있는 것입니다.


풍요와 연결감은 함께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돈만으로는 행복해지지 않습니다. 돈은 기능적인(편리한) 것이며, 풍요를 인식하기 위한 수단이 될 수는 있지만, 핵심적으로, 풍요는  여러분의 운명(영혼의 뜻)을 지구에서 충족시키는 성취감 속에서 찾아질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느낌은 오로지 연결 속에서, 즉 여러분이 지닌 내면의 별빛이 지구의 에너지와 연결될 때에만 찾을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과 세상, 그리고 주위의 사람들과 연결되는 데에서만 찾을 수가 있는 것입니다. 별빛과 지구의 빛을 사람들 속에서 인식하세요. 과감하게 사람들과 어울리고, 여러분의 진실, 즉 여러분의 영감을 말하세요. 이것이 바로 지금 인류가 찾고 있는 풍요입니다. 다시 말해, 인류는 출발점(토대), 즉 뿌리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일상생활 속에서 이러한 풍요를 인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여러분들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꿈 혹은 이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여기 지구에서, 여러분은 영혼이 지니고 있는 깊은 열망을 - 그러한 열망이 무엇이든 -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자리에 함께 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은 자신들의 영성, 내적인 앎, 참된 자신의 핵심적인 특징(heart beat)을 추구하고 있으며, 그것을 타인들에게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채널러가 되고 있으며, 여러분은 그렇게 되도록 되어 있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이 지구를 구성하는 요소(element)라는 것을, 즉 지구는 여러분과 내가 어울리고 있는 장소이며, 여러분은 가이아의 일부라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시 말해, 자신의 내면에서 그러한 원리를 받아들이고, 생각, 걱정, 지나치게 분석적이고, 과도하게 행하며, 체계화하고, 규칙화하려는 것을 내려놓고, 그러한 모든 것들은 제 갈 길로 가도록 내버려 두고, 부디 나를 신뢰하기 바랍니다.


나, 어머니 지구는 여러분을 통해 흐르고 있습니다. 나를 신뢰하기만 한다면, 나는 여러분이 자신의 운명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운명을 어떻게 찾고 있나요? 자신의 몸에 귀를 기울임으로써, 찾을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몸은 자기 영혼의 일부입니다. 몸이 말하는 소리를 들으세요.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을 여러분에게 말하도록 하세요. 몸은 단순한 수단이나, 도구가 아닙니다.

몸은 그러한 수단이나 도구보다 훨씬 더 큰 것입니다. 몸은 하나님 자신의 일부이며, 살아 있는 창조계의 일부입니다. 만약 몸이 휴식, 혹은 자유, 더 많은 즐거움, 따뜻함 혹은 보살핌이 필요하다고 하면, 몸이 말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지구의 영혼은 여러분의 몸을 통해 이야기하며, 바로 여기에서 참된 여러분이 되는데 나와의 연결은 필수적인 것입니다. 자신의 신체적인 감각과 감정 속에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것(spontaneity)을 받아들이세요. 나, 지구가 여러분 속에서 말하는 장소가 바로 그곳입니다.


여러분에게 기쁨을 주는 것이 무엇인가요? 무엇이 여러분에게 영감, 열정, 그리고 경외심을 가져다주나요? 여러분의 창조력이 흐르는 것을 어디에서 느끼나요? 그곳이 바로 지구의 가슴이 여러분의 내면에서 말하는 곳입니다. 그곳은 “일(work)”이라는 통상적인 의미와 관계가 없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다시 말해, 그것이 취미가 될 수도 있으며, 아니면 아주 단순한 것, 즉 해변을 맨발로 걷는 것, 선탠을 즐기는 것, 동물과 노는 것, 좋은 친구와 대화를 하면서 진심에서 우러나는 웃음을 짓는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기쁨과 열정을 찾아내는 것에 관한 한, 자기 자신을 제약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지구에서 실현하고 싶어 하는 것이 보다 큰일들 속에도(in the bigger things) 찾아오지만, 정확하게 말하면 일상생활의 사소한 것들 속에서도 찾을 수가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열정을, 그리고 자기 자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세요! 여러분이 기쁨과 열정을 찾아내는 곳마다, 여러분이 지닌 별빛은 지구에 닿게 되며, 아름다운 뭔가가 점화(불이 붙게) 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천상과 지구 사이에 균형을 유지해주는 창조가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기쁨과 영감이 존재하고 있는 곳에서, 그리고 여러분이 생각을 통해 자기 자신에게 가하는 외적인 압력에서 벗어나, 여러분의 몸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에서, 내가 꽃을 피우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나, 즉 가이아 천사는 여러분을 통해 흐를 수가 있으며, 여러분을 통해 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의 아름다움 속에서 번창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일상생활 속에서, 나를 받아들이고, 여러분의 몸을 존중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정말로 들어야 할 때, 몸이 여러분에게 보내주는 신호도 존중해주세요. 자연스러운 감정들, 즉 어린아이 같고, 받아들일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감정들도 존중하세요. 이러한 감정들이 유치해 보이고, 받아들일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는 이러한 감정들이 주변 사회가 필요로 하는 조건들을 충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특히 그와 같은 자연스러운 움직임들(movements)이 바로 여러분의 참된 운명(destiny : 영혼의 뜻)이 어디에 존재하는지를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들, 즉 지구의 아이들이 부디 나를 신뢰하기를 바랍니다. 오랜 전통이 지금까지 여러분을 짓눌러 왔으며, 그러한 전통 속에서 이러한 신뢰가 꺾이게 되었으며, 어떤 의미에서 보면, 여러분에게서 그러한 신뢰가 떠났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전통의 선구자들로서, 이제 여러분은 나의 아름다움을 인식하고, 균형을 유지하려는 자연스러운 욕구를 느낄 수가 있으며, 그러한 욕구를 여러분의 내면에서 실현할 수가 있습니다. 또다시, 지구의 아이가 되세요. 여러분의 몸이 아름답다는 것을 믿고, 몸의 자연스러운 욕구가 여러분의 내면에서 균형을 회복시켜준다는 것을 믿기 바랍니다.


심지어 마음이 울적하고, 불만스러우며, 안절부절못하고, 의기소침해 있을 때에도, 여러분의 감정을 신뢰하기 바랍니다. 이러한 감정들은 아주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인간입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감정들을 지니도록 되어 있으며, 따라서 그러한 감정들은 여러분에게 뭔가를 말해주고 있다는 것을 믿기 바랍니다. 그러한 감정들을 들을 수 있도록, 그러한 감정들을 자신이 창조한 창조물의 일부로 받아들이세요. 화가 나 있으며, 슬퍼하고 있는 내면의 아이가 하고 싶어 하는 말을 하게 해주세요.

정확하게 말하면, 내면에 존재하는 이러한 측면(감정)들이 뜬구름 잡는 이론들보다, 접지(ground : 지구에 뿌리를 내리는 것) 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 그리고 영성과 지구를 초월하는 방법들에 대해,  여러분에게 훨씬 더 좋은 방법으로 이야기해줄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은 지구를 초월하는 방법에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빛을 여기에 보다 더 깊이 뿌리를 내리는데 있는 것입니다.


자기 자신과 내면에 존재하는 자연(본성), 즉 균형을 추구하고 있는 가이아(Gaia)를 믿으세요. 내가 보내는 자극들(my impulses)을 신뢰하고, 사랑의 흐름 속으로 계속 흘러가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안전하다고 느끼게 될 것이며, 마지막의 숨이 다할 때까지, 지구 속으로 깊이 뿌리내린 채, 즉 평화와 안전 속에 존재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안전하며, 당초의 계획대로, 지구의 꽃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