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필요한가?

 

자유를 위해서 무엇이 필요할까요? 자유를 위해서 무엇이 있어야할까요. 바니?

 

바니: 매일 하루 종일 일 하지 않는 것요.

 

아다무스: 일 하지 않는 것이라. 좋아요. 왜 당신은 일해야만 하죠?

 

바니: 돈이 필요하니까요.

 

아다무스: , 당신은...내가 이것을 하도록 도와주고 있군요.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일해야만 한다?

 

바니: .

 

아다무스: 이것은 언제 지어낸 건가요? (그녀가 웃는다.)

 

바니: 아주 오래전요. 제 생각에는요.

 

아다무스: 내 생각엔 바니, 그것은 그러한 태도로 시작되었습니다. 당신은 이런 태도, 양육, 전생이라는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위해 일해, 그것을 위해 노력해.” 거의 죄책감 같은 감정이 있고, 심지어 그것은 어쩌면 가치의 결핍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무릎을 꿇고 그것을 위해 고통 받지 않는다면 말이죠. 그것을 놓아줍시다. 지금 이곳의 깨달음의 자리에서요. 그것을 놓아줍시다. 그것은 당신에게는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그 블라우스 같지는 않아요. (바니 웃는다.) 좋아 보이지 않죠.

 

,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일을 해야 한다는 뿌리 깊은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두요. 많은 분들이 그렇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놓아줄 수 있어요. 바니. 당신은...두 가지 일이 일어납니다. 첫 번째 당신의 일을 분개하기보다는 즐기기 시작할 것입니다. 두 번째 당신은 그것이 그저 흘러들어온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것은 그냥 들어옵니다. 그것은 현실로 가져온 꿈이 됩니다. 말이 되나요?

 

바니: 음 흠.

 

아다무스: , 이제 당신은 내일 무엇을 할까요?

 

바니: 좀 더 많이 일하겠죠.

 

아다무스: 좀 더 많이 일한다. , . 그 다음엔 뭐죠? 당신의 자유를 위해서 무엇이 필요할까요? 무엇이죠? 이것은 여러분 모두에게 드리는 질문입니다. 린다가 마이크를 가지고 갈 것이니까요. 무엇인가요?

 

, 린다가 마이크를 가져다 줄 겁니다.

 

로렌스: 발견에 대한 열정요.

 

아다무스: 발견에 대한 열정이라. 좋아요. 좋아. 당신은 발견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나요?

 

로렌스: , 나는 내 꿈을 살아왔습니다. 열려있는 문을 통해 걸어가는 거죠.

 

아다무스: 좋아요.

 

로렌스: 좀 더 많은 잠재성들. 나는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게 많이 있어요.

 

아다무스: , . 거기서 멈춰봅시다. 나는 당신이 하는 말을 이해합니다. 콜드레가 나를 힘들게 하고 있네요...

 

린다: , 잠시만요. 기다려요. 그가 싱글인지, 만날 시간이 있는지 알고 싶어 하는 많은 여자들이 이곳에 있어요. (웃음)

 

아다무스: 왜 나한테 그걸 묻지요?

 

린다: 나는 단지...그가 많은 것을 공유할 것이 있다고 말해서, 그냥 물어본 거예요.

 

아다무스: , 좋아요. 여기서 우리는 토끼 굴로 들어가는군요.(역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유래한 말로 이상한 곳으로 간다는 의미)

 

로렌스: 난 싱글입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싱글이군요. 좋아요. 전화번호나 이메일을 주고 싶으세요?

 

린다: 만날 시간이 있나요?

 

로렌스: 시간 있죠.

 

린다: ! (청중 안에서 환호성이 나옴) 이 소리 들었어요?

 

아다무스: 오 린다의 데이트 서비스입니다.

 

로렌스: 나는 꽤 많이 어떻게 말할지 내 자신의....

 

아다무스: 오늘밤 시간 된다고요?

 

로렌스: 내 자신의 발견의 여정에서 나는 그 어떤 것도 정말로 외부에서 찾지 않았습니다.

 

다무스: 좋아요. 좋아. 자 당신은 공유할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을 멈출 텐데, -난 여러분 모두를 자극하기 위해 이렇게 하고 있어요. - 당신은 여전히 이런 세상 구하기에 대한 것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잊어버리세요. 당신이 그렇게 할 때까지 난 바로 다시 말할 것입니다. 무언가를 하고 표현하기 위해 공유하는 것은, 땅 다람쥐에게 공유하든, 사람에게 공유하든 혹은 대천사에게 공유하든 그것은 멋집니다. 하지만,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 공유하지는 마세요. 당신이 그 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지만......

 

로렌스: , 나는 들었어요......난 밖에서 집합 의식이 필요하다고 들었어요.

 

아다무스: 잠시만요. 멈춰야겠군요. 누구에게 들었나요?

 

로렌스: , .....(아다무스 껄껄댐) , 크라이언요! 크라이언.

 

아다무스: 크라이언이라.

 

로렌스: .

 

아다무스: 음 좋아요. 적어도 당신은 걱정할 필요는 없네요.

 

로렌스: 어떤 집합 의식이 필요하다고.....

 

아다무스: 당신은 크라이언의 말은 듣고, 내말은 듣지 않는군요!

 

로렌스: , 난 노력....난 듣고.... 난 모든 것에 열려있어요. 어떤 것에 집착하지 않죠. ( 그들이 웃는다.)

 

아다무스: 지금 크라이언이 당신에게 뭐라고 말하는지 아세요? “도망가요. 도망가!” (웃음)

 

로렌스: 아뇨! 실제로 그는 똑같이 말했어요.

 

아다무스: 그는 정말로 그렇게 말하고 있어요! ( 더 많이 웃음)

 

로렌스: .....

 

아다무스: 나는 여러분 누구라도 여러분 자신이 되라는 목소리를 듣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정말로 여러분에게 이 모든 것을 많이 말하지 않습니다. 정말이죠. 인류는 자신들에게 말을 해주고, 가이드를 해주는 더 높은 존재가 있다고 믿고 싶어 합니다. 무엇보다도, 상승한 마스터는 답을 알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낡은 지겨운 인간들이고, 오래 전에 죽었습니다. 그들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여러분에게 한 가지를 말할 겁니다. 여러분에게 허용하라고 말하거나, “자신을 사랑하세요.” 라고 말할 겁니다. 그들은 내가 지금 말하는 것처럼 이렇게 어디로 가라고 말하지 않을 겁니다. (아다무스 껄껄댄다.) 그들은 분명하게 할 것입니다.

 

러니 제발 지금부터 다음 모임까지, 더 이상 그들이 나에게 말하고 있어요.” 란 것을 하지마세요. 그런 말을 하지 말던지, 아니면 다시 여기에 오지 마세요. 난 심각하게 말하는 겁니다. 우리가 가고 있는 곳에는 그 말을 위한 자리가 없기 때문이에요. 그들은 그들이 누구죠?! “그들은 나에게는 대중 의식입니다. 이 큰 보그 Borg, 방울진 것 같은 것들. 그들 그들은 법을 정하고, 여러분에게 얼마나 빨리 운전해도 되는지 알려줍니다. 그들은 발렌타이날에 빨간 옷을 입어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죠. 언제나 그들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에게 무엇을 생각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해주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을 놓아줍시다. 난 당신과 뜻이 같지만, 이렇게 말참견 할 기회를 좋아한답니다.

 

그들을 놓아줍니다. 오직 유일한 사람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그것에 대한 공을 받아들이세요. “나는 내 자신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내 자신에게 말하고 있어요. 내 안에서 깊이 공명하는 부분은 심오한 앎 knowledge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 앎은 이미 가지고 있었지만, 내가 막아놓은 것이죠.” 더 이상 그들은 안 됩니다.

 

그들은 여러분에게 책을 쓰라고 요청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도울 겁니다. 일단 여러분이 여러분의 꿈을 현실로 가져온다고 결정하면, 오 신이여, 그들은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왕족인 여러분을 지원하기 위해 이곳에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이렇게 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책을 쓸 필요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에게는 해야 할 더 좋은 일들이 있습니다. 두 번째 그들은 여러분이 하기 전까지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이해되세요? 여러분이 하기 전에는 신경 쓰지 않아요. 여러분은 이 왕국에서 졸병이 아닙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이리저리 가라고 하지 않고, “우리는 당신이 이것을 하고 저것을 하길 원합니다.” 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진실이었다면, 그냥 쾅! 지금 당장 생을 마감하세요. 끝내세요. 돌아오세요.... 난 심각하게 말하는 거예요. , 그냥 끝내세요.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정말로 좌절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 우리는 계속 해나가야 합니다. 다 된 건가요? (그가 라고 끄덕인다.) 정말요? 오케이. 좋아요. 좋아. 자유를 위해서 무엇이 필요한가요? 몇 마디 말, 심오한 말을 해주세요.

 

로렌스: 그냥 하면서 존재하는 것이요.

 

아다무스: 존재, 어떻게 존재하죠?

 

로렌스: 인간....존재요. (그가 약간 웃는다.)

 

아다무스: 조금 더 넘어가 봅시다. (아다무스가 껄껄댄다.)

 

로렌스: 열정을 따라가는 거요.

 

아다무스: 열정을 따라간다.

 

로렌스: 아무 걱정과 두려움 없이 열정을 따라가는 거죠.

 

아다무스: 걱정 없이. 좋아요. 그것 맘에 드네요.

 

몇 분 더요. 자유를 위해서 무엇이 필요할까요? 나를 위해서 질문하는 게 아닙니다. 난 여러분에게 질문하고 있어요. 무엇이 필요할까요?

 

마리안느: 내게는, 내 생각엔 그것은 단지...내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요. 왜냐하면 내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으면 어떤 꿈도 나를 행복하게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정말로 발견했기 때문이에요.

 

아다무스: , 좋아요, 좋아. 훌륭합니다. 하지만 내가 이 질문을 해야겠네요. 당신은 그렇게 하고 있나요?

 

마리안느: 그것은 진행 중에 있어요. 왜냐하면, 왜냐하면 나는 지난달에 정말로 이것을 발견했는데요, 내가 실제로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요. 나는 정말로 꿈이 없었어요. 그것은 저 밖에 있었고, 난 행복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린다: .

 

아다무스: .

 

마리안느: 오랫동안 난 이래왔어요.

 

아다무스: , .

 

마리안느: 그래서 당신이 원하는 것은 정말로....

 

아다무스: 현재 진행 중이고 스스로를 사랑하는 것이라. 이 일의 한 부분이 진행되고 있을 때, 사람은 무엇을 할까요?

 

마리안느: 호흡요! (일부 사람들 낄낄댐)

 

아다무스: 좋아요. 그 밖에는요?

 

마리안느: 내 생각엔 정말로 마음을 멈추는 것을 처음으로 해야 할 것 같아요.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마리안느: 마음은 계속해서 주위를 돌아다니면서 모든 그런 것들을 말해주고 있기 때문이죠.

 

아다무스: , . 사람들이 어떻게 마음을 멈추죠?

 

마리안느: 호흡으로요! (그들 둘 다 껄껄댄다.)

 

아다무스: 그리고? 그리고요? 마음을 멈추고, 호흡하고, 하지만...

 

마리안느: 영혼, I AM 현존을 더 많이 앞으로 나오게 합니다.

 

아다무스: .

 

마리안느: 그리고...

 

아다무스: . 요약을 해드리죠. 그것은 정말로 신뢰에 대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마음은 언제나 신뢰하지 않기 때문이죠. 항상, 늘 그래요. 여러분이 호흡할 때, 여러분이 신뢰 안으로 들어갈 때, 그것이 무엇이든 무조건적인 신뢰....지금 우리는 신뢰를 많이 이야기 하지만 그것은 전혀 새로운 주제가 아닙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러분에게는 조건적인 신뢰입니다. “나는 조금만 나아갈 거야. 난 간만 볼 꺼야.” 하지만, 나는 여기서 완전히 넓게 열려있는 신뢰를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마리안느: 맞아요. 내가 정말로 행복했던 유일한 때는 내 자신을 완전히 신뢰하고, 내 자신과 완전히 접속했을 때입니다.

 

아다무스: .

 

마리안느: 지난 몇 달 동안 여러 이유로, 그것은..... 실제로 많은 낡은 측면이 나타났고, 난 낡은 측면들을 통합하려고 애썼습니다.

 

아다무스: 꿈에 대한 논의를 계속하기 위해 이것을 사용할 것인데요, 여러분이 신뢰 속에 있을 때, 여러분은 기분 좋고 균형 잡혀 있다고 느낍니다. 그러면 그것이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현실에서는 곧바로 다른 사람들이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공격하는 것은 여러분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입니다. “당신은 미쳤어, 지금 무엇을 하고 있죠? 우리처럼 행동하라고요. 당신 뭐가 잘못 된 거예요? 왜 그렇게 다르게 행동해야만 하는 거죠?” 여러분은 그것에 준비를 해야 합니다. 준비를 해야 하죠. 여러분 대부분은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대해 매우 민감해져 있습니다. 일단 그들이 공격을 하기 시작하면, 어떻게 균형 잡힌 상태에 있을 수 있을까요?

 

마리안느: 나는 주된 공격은 내 자신의 마음에서 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다무스: .

 

마리안느: 그리고 난 내 마음이 말하는 것을 듣지 않는데, 왜냐하면,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내게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없어서가 아니라, 내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듣지 않으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때로 약간은 까다롭습니다.

 

아다무스: , 좋아요. 여기서 요약을 하고 싶네요. 진행하고 있는 일들. 우리가 어떻게 그것을 겪어나갈 수 있을까요? 이것을 통과해 가지 못하면 아주 매우 오랜 시간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마리안느: 나는 최근에 발견했는데요, 단지 그런 선택을 하면 됩니다. 때때로 당신 앞에 있는 그 선택을 볼 수 있는데요, 그것은 단지 단계를 밟는 겁니다. 나는 그런 단계를 밟아서 균형과 중심을 잡을 수 있는 지점에 다다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아다무스: 여러분 모두에게 우리가 지금 그런 단계들을 벗어나 가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아시다시피, 한 단계는 다른 단계, 또 그것은 또 다른 단계를 이끌어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그들이 진행 중이라고 믿게끔 해줍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그건 단지 많은 단계일 뿐입니다. 만약 단계를 좋아한다면, 그것은 좋습니다. 하지만, 새 시대에서 나는 돌파해나가기를 원합니다. 더 이상 단계가 아니라, 정말로 저 크리스탈 장막을 통과해 가는 거죠.

 

좋아요. 한 분 더요. 무엇이 필요할까요? 깨달음을 위해 무엇이 있어야하나요?

 

린다 H. : 난 일어설 건데요, 내가 이렇게 하는 건 평범하지 않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여기서 일어나서, 말할 겁니다, .... 이번 달에 나에게는 아주 무서운 일들이 있었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린다 H. : 하지만... 난 그것이 꿈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것은 실현되었죠.

 

아다무스: .

 

린다 H. : 나는 누군가와 관계를 발전시켰는데, 그것은 내게 매우 선택적이었고 사랑스러웠습니다. 하지만 기대하지는 않았고, 마음속으로 생각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그것은 이곳에 있고 현실입니다. 그리고 내가 원한 것을 알지 못했던 것은 내가 원했던 모든 것입니다.

 

나는 관계를 만들었고...., 우리는 아주 큰 가족이었고, 매년 우리 가족 중 한 명이 가족 모임을 주관합니다. 그때는 내가 호스트였던 해였습니다.

 

아다무스: , .

 

린다 H. : 그리고 우리는 75명의 직계가족이 있습니다.

 

아다무스: 사랑스러운 린다여, 내 질문이 무엇이었죠?

 

(그녀가 멈춘다.)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세요?

 

린다 H. : 그들은..... 그들은 받아들이지 않았어요. 난 말했죠. “나는 위대한 구현자다......”

 

아다무스: 린다...

 

린다 H. : 난 그것이 일어나도록 할 수 있고, 그들은...

 

아다무스: 질문이 무엇이었죠?

 

린다 H. : 그렇게 하지 않았어요.

 

아다무스: 질문요.

 

린다 H. : 그들은....

 

아다무스: 돌파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깨달음을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당신은 이야기를 말하면서 아름다운 예를 보여주고 있어요.

 

린다 H. : 좋아요.

 

아다무스: 무엇이 필요할까요? 정말로 명확해지세요.

 

린다 H. : , 난 이해하지 못하겠어요. ...일어났던 마지막 일은 내가 원하거나 필요하다는 것을 알지 못했던 또 다른 관계였어요. 그리고 그것은 여기에 있어요.

 

아다무스: .

 

린다 H. : 좋아요. 만약 내가 이야기를 하고 있다면,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시겠어요?

 

린다 H. : ......그것을 어떻게 다르게 설명할 수 있을지..

 

아다무스: 아뇨. 아뇨. 당신은 무엇이 일어나는지 알고 있어요. 그것이 당신의 경험을 없애지는 못하지만, 우리가 가고 있는 곳은, 깨달음이라는 왕립 법정(Roayl Court)에 있는 우리 모두가요, 그것은 또한 명확함에 대한 것입니다. 명확함에 대한 것이죠.

 

무엇이 필요할까? 린다? 한 단어요. 당신의 깨달음, 당신의 자유를 향해 돌파해 나가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가요? 당신은 자유롭지 않아요. 지금 여러분 모두 진실로 자유롭지 않습니다. 가까이 왔지만요. 단계를 거치고 있고, 진행 중인 일입니다. 무엇이 필요한가요? 이것은 꿈에 대한 논의에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유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꿈일 뿐입니다. 이곳에 없어요. 무엇이 필요할까요? 그것은 그 밖의 다른 사람, 다른 일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린다, 당신은 거의 다다랐습니다. 당신은 바로 그 위에 있어요. 그것은 당신 혀끝에서 맴돌고 있어요. 무엇이 필요할까요?

 

(그녀가 멈춘다.)

 

명확함이에요, 린다. 명확함요.

 

명확함입니다. 샴브라여. 명확함요.

 

아시다시피, 산만해지기는 매우 쉽습니다. 이야기나 문제에 빠지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단지 명확함입니다. 명확함은 또한 태도입니다. 정말로 그렇습니다. 마스터가 되는 것이나 깨달음, 상승과 같이요. 명확함, 여러분의 꿈에 대해, 여러분의 선택에 대해, I Am에 대해 확실해지세요.

 

우리는 매번 그것을 봅니다. - 여기서도 보고, 우리가 하는 워크샵에서도 보죠. 주의산만, 자리를 뜨고, 토끼를 쫓아가고, 존재를 쫓아가며, “그들이 나에게 말했어.”를 쫓아가는 것을요. 그들은 여러분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만약 그랬다면 이곳에 다시 오지 마세요. 그처럼 단순합니다. 어렵지만, 단순하죠.

 

우리는 그 모든 것 안으로 들어가지 않을 겁니다. 이것은 명확성과 그 꿈이라는 명확한, 크리스탈의 I Am에 대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 또한 들어오고 있습니다.

 

 

영혼의 꿈( The Dream of the Soul)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여러분의 물리적 몸은 진정한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영혼, 여러분의 I Am-ness의 크리스탈 특징을 받아들이기 위해 스스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꿈입니다. , 여러분이 하고 싶어 하는 많은 다른 꿈과 일이 있지만, 영혼의 진정한 꿈, 진정한 열망은 현존의 체화입니다. 현존의 체화죠. 한 번에 두 곳이나 천 가지 장소, 혹은 만 가지 장소에 있는 것이 아니라, 모두 함께 있는 것입니다. 바로 여기에 명확함이 있죠. 이 크리스탈을 체화하기 내가 크리스탈이라고 말할 때, 난 돌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명확하고 순수하다는 뜻의 크리스탈을 말하는 것입니다. 영이라 부르는 것의 크리스탈적 특징은 들어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무서운 꿈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추구해왔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마리안느가 말한 것처럼 수많은 생애동안 진행 중인 일이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연구했습니다. 여러분은 교회를 만들면서 교회에 있어왔습니다. 여러분은 신비로운 집단, 비밀조직과 같은 곳에 있어왔습니다. 하지만, 어떤 면에서 그것들은 연속되는 단계, 어쩌면 필요한 단계나 경험의 단계였습니다. 이제 그 단계를 우리가 멈출 때입니다.

 

여러분의 이 몸, 린다와 로이, 에디쓰, 그리고 여러분 모두요. 몸은 I Am을 받아들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전에는 물리적 몸 안에는 없었지만 이제 들어오고 있는 진정한 크리스탈 구조입니다, 그것은 명확함을 필요로 합니다. 그것은 태도를 필요로 하죠. 그것은 꿈을 필요로 하고, 이 꿈은 모든 꿈들 중에서 가장 위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영혼의 꿈입니다. - 물리적 경험 안에서 하나가 되고 현존 하는 것, 인간이면서 동시에 신성이 되는 것, 더 이상 분리되지 않고, 그 자체의 모든 것을 가지고 이 현실 안에 존재하는 것 말이죠. 이 영혼의 열망은, 만약 잠시 동안 그것을 느껴본다면, 자신 안으로 들어오는 영혼입니다. 자신 안으로 들어오는 영혼이죠.

 

영혼은 영혼의 모든 측면이 들어오기 이전에 인간 경험 안으로 들어가게 될 이 측면을 창조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많은 생애를 살게 된 이 인간 측면에게 어느 정도의 자유와 자유 의지를 주었습니다. 하지만, 영혼이 인간의 몇 가지 일을 대체하거나 기각했을 때가 있습니다. 매우 긴 과정이 인간에게 주어졌습니다. 이 인간이 영혼이지만, 밝게 빛나는 영혼은 자신의 모든 부분을 곧바로 자신 내면 안으로 보내지 않았습니다. 영혼은 말했죠, “내 자신을 알고 사랑하기 위해서, 나는 완전히 내 안으로 들어갈 거야.” 그 순간 인간 경험 안으로 들어간 이 측면, 영혼의 이 부분은 앞으로 나아가면서 길을 닦고, 새로운 길을 열거나 진동수를 조정해서, 결국에는 모든 I Am-ness가 내면에서 현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여러분이 가진 이 몸, 생각하는 이 마음, 이것이 바로 영혼이 들어오게 될 생애, 그릇, 운반체입니다. 하지만, 영혼은 힘으로 밀고 들어오는 게 아닙니다. 힘으로 밀고 들어올 수 없습니다. 영혼은 인간이라는 그 자신의 한 부분이 준비가 되어서, 명확함과 태도를 가지고, 물리적 몸 안으로 받아들일 준비가 될 때까지 인내하며 기다릴 것입니다.

 

여러분이 바로 영혼입니다. 하지만, 또한 여러분은 어떤 의미에서는 영혼의 그림자입니다. 영혼은 지금 말하고 있습니다. “, 난 여기에 있어요. 내가 당신이고, 당신이 나예요. 정말로 분리는 없어요. 하지만 나는 매우 멋지고 똑똑해서, 당신을 창조했어요. , 당신이 폴의 모든 부분이 들어오기 전에 처음으로 가보기 위해 말이죠.” 또 말합니다. “하지만, ,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 내가 나를 사랑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난 당신이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릴 겁니다. 심지어 당신이 길을 잃어버린 것처럼 보여도, 물론 난 그렇게 되지 않는다는 걸 알지만요, 당신이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릴 겁니다, , 왜냐하면 당신이 준비됐다고 말할 때, 나는 내 자신이 준비가 된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이에요.”

 

우리는 주의분산과 그들혹은 다른 사람들을 위한 자리가 없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단계를 위한 자리나 인내심이 없어요. 주의분산을 위한 시간은 없습니다. 지금이에요, 바로 지금요. 바로 여기서요. 끝입니다. 영은 들어올 준비가 돼있습니다.

 

: 난 준비가 됐어요.

 

아다무스: 영혼은 이 몸, 이 존재, 이 경험 안으로 들어오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난 사랑스러운 폴이라는 사람에게 질문하겠습니다. 무엇이 필요한가요? 무엇인가요? 그것이 우리가 꿈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이유입니다. 이것이 영혼의 꿈이고 또한 인간의 꿈입니다. 무엇이 필요한가요?

 

나는 모든 나머지 여러분의 꿈을 없애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것들은 시시한 겁니다. 그것들은 주의분산입니다. 그것들은 에너지를 낭비하고, 내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을 없애버리고 놓아주세요. 진정한 꿈, 영혼과 인간의 꿈을 가지세요. 폴의 꿈, 조안의 꿈, 테리 또는 누구로 존재하든지요. 그것이 지금 일어나고 있는 놀라운 움직임입니다. 사랑스러운 린다여, 영혼은 이 몸 안으로 들어오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해서 분명해져야 합니다.

 

스토리는 이제 그만하세요. 왕립 법정(Royal Court)에는 스토리를 위한 자리가 없습니다. 단지 경험과 현실을 위한 자리만 있어요. 그게 다에요.

 

깊이 호흡해봅시다. 깊이 호흡하세요.

 

지금 막 무엇이 일어났죠? 내 커피를 잃어버렸군요. 자 무엇이 일어났나요? 말해보세요. 아주 흥미로운 일이 막 일어났습니다. .

 

엘리자베쓰: , 전환을 느꼈어요.

 

아다무스: , 큰 전환이죠.

 

엘리자베쓰: .

 

아다무스: 왜 일어났을까요?

 

엘리자베쓰: 나는 내 자신이 느끼고, 생각이 아니라 느끼면서 존재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이전에는 이리저리 튀어 다니는 많은 에너지가 있었습니다. 신중함, 마이크를 넘기기, 많은 마음의 생각들, 많은 감정들이 있었죠. 그리고 그 모두는 어떤 의미에서는 주의분산이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여러분 각각의 내면에서 그것을 알고 있었죠. 여러분이 그들이 아니라 여러분입니다.- 부르면서 말했습니다. “이것들이 어디로 가는 거야? 뭐지? 무엇이...” 여러분은 알았고, 어느 정도 마음이 약간 만족했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소동을 일으켰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움직임과 소동을 일으켰고, 마음은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하지만, 더 깊은 곳에서 다음과 같이 말하는 것이 있었습니다. “계속 그것을 하자.” 진실 안으로 들어가기 위한 자극제로서 여러분 모두와 린다를 이용한 겁니다. 감사해요. 린다. 좋아요. (청중들 박수친다.)

 

자 다음 주제로 넘어갑시다. ! 시간이 별로 없네요. 넘어갑시다.

 

꿈이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잠시 동안 그것을 느껴보실 것을 요청합니다. 왜냐하면, 지금 그것이 매우 두텁기 때문입니다. 최종적으로 자신 내면 안에 존재하기 위한 영혼의 꿈 말이죠. 이것이 I Am 이고, 그것은 이곳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물리적 현실에서요. 왜일까요? 현실은 매우 힘들기 때문이죠. (아다무스가 껄껄댄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리얼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기체가 아니고, 애매하지도 않습니다. 만약 그것이 이곳에서 일어날 수 있다면, 그것은 일어납니다. 아시다시피요.

 

이상한 방식으로 말하자면, 영혼 I Am 은 몇 가지 이전 경험을 가지고 자신에게로 들어옵니다. 그것은 일종의 통일과 거의 비슷하며, 자신 안으로 깊이 뛰어 들어가서 자신 안에서 나타나는 것과 거의 비슷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다른 세계, 일종의 에테르계의 비물리적 영역에서 이뤄졌습니다.

 

인간 용어로 말하면, 의심이 있었다고 할 수 있는데, 오히려 어떤 감각, , 여러분의 영혼은 I Am 안으로 들어오는 것에 대해서 완전히 만족스럽지 못한 감각을 느꼈습니다. 영혼은 말했죠. “ 나는...정말로 그것을 느낄 필요가 있어. 그것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것은 가벼운 경험이 아니라, 위대한 경험이어야 해.” 그래서 여러분이 이곳에 왔고, 지금 여러분의 경험 안에 영혼이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와서, 여러분의 이 생애, 이 몸, 이 정체성을 가져서, 그것을 크리스탈화 시킬 수 있다면, 영혼은 완전히 이 몸 안으로 들어와서 아, 완전한 만족감을 느낄 것입니다. 아무런 의심도 없이요. 그게 전부였습니다. 영혼이 자신 안으로 뛰어드는 것이요.

 

그래서 내면에 존재한다는 이 꿈, 영혼의 꿈과 여러분의 완전한 자아와 모든 의식을 기억하고 그곳으로 되돌아오겠다는 이 꿈 인간의 꿈이죠. - 그것은 큰 꿈입니다. 그것은 무서운 꿈이기도 하는데, 왜냐하면 만약 그것이 효과가 없다면 어쩌지? 만약 실패한다면 어쩌지? 실패하지 않을까? 그렇게 되면 어쩌지?’ 가 있기 때문입니다.

 

제프리: 아무런 문제도 되지 않습니다.

 

아다무스: , 문제가 되지 않죠. 멋진 답입니다. 린다, 아다무스 상을 주세요. 제프리에게 주는 아다무스 상입니다. 아무 문제도 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실패에 대한 생각 그것이 어디에서 오고 있는 것일까요? (청중들 마음요.”라고 말한다.) 마음이죠. 그리고 실제로는 여러분의 과거 경험에서 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말하기 때문이죠. “오 나는 이번 생애에서 실패했어.” 여러분은 얼마나 많이 실패했나요?

 

린다: .

 

아다무스: 마음은 설정하고 있는 겁니다. 그것은 아무 문제가 되지 않는데, 그것은 인간의 생각이기 때문이죠. 신성이 개입되어 있다면,....신성이 개입되어 있으면, 그러한 실패나 성공은 없습니다. 단지 경험만이 있을 뿐이죠. 옳고 그른 것은 없어요.

 

깊이 호흡해봅시다. 시간이 거의 없군요. .

 

 

낡은 심리학을 넘어서

 

잠시 동안 이 모든 것 안에 묶여있는 것에 대해서 말하겠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나아갈 겁니다. 며칠 전 밤에 콜드레와 진이 전화로 이야기 나눴던 것이 있었는데요, 우리 모두가 우리의 의식 속에서, 꿈의 상태 속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 (아다무스 와 청중들 껄껄댄다.) , 엄청나죠. 그것은 마스터가 하는 진술 중 하나입니다. , 거리나 공항 한 구석에 서서, , 이처럼 내뱉는 거죠. “인간은 문제를 가지고 있다.” 여러분이 그것을 똑바로 말한다면, 그들은 여러분을 현명하다고 생각할 겁니다. “인간은 이건 나는 아니다.’라는 의미가 내포되어있죠. - 인간은 문제를 가지고 있다.”

 

인간은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인간은 그것들을 다루려고 하지만 효과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일매일 효과가 없어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심리학 또는 정신의학이라 부르죠. 또한 약학이라고도 부르죠. 화학을 통한 더 나은 삶. 그렇진 않습니다. 상황을 다루기 위해 알약을 주는 것으로 불리는데, 낡은 심리학은 효과가 없기 때문입니다. 낡은 심리학은 마음에 기반을 둡니다. 마음에 기반을 두면서, 그것은 어느 정도는 과거에 대한 매우 좁은 관점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과거를 고려하는 것은 실패합니다. 고려하는 것은 실패하죠. , 영은, 나는 그럴 것이라고 기대하지는 않지만, 매우 좁은 환경들만을 바라보고 있고, 매우 정신적이 됩니다. 그래서 그것이 효과가 없는 것입니다. 그것은 효과가 없고 이것 모두 꿈이라는 주제로 되돌아옵니다.

 

심리학적인 문제가 있고, 그것이 모든 마음이 집중되어 있고, 많은 정신적인 처리과정이 있을 때를 여러분은 상상할 수 있습니까? 마음은 어느 정도까지는 매우 똑똑합니다. 그것은 계속해서 원 안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단계를 가지고 있고, 늘 애쓰고 있기 때문에, 마음은 진행 중이라고 느낄 것입니다. 하지만 언제나 마음은 웃으면서 말합니다. “나는 정말로 그들을 바보로 만들고 있어, 그들이 원 안에서 달리게 하고 있을 뿐이야.” 마음은 활동을 사랑합니다. 왜일까요? 그것으로 마음은 살아있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늘 켜져 있으면서 휘돌고 있는 컴퓨터와 같습니다. 만약 그것이 생각과 감정을 부셔버린다며, 그것은 자신의 일을 하고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심리학은 대부분 마음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 감정입니다. 감정은 마음에서 나옵니다. 이전 수업에서 말했던 것처럼, 마음은 느낌, 자각, 의식에 대한 값싼 대용물로 감정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리고 마음이 꿈과 연결될 때, 마음은 아주 매우 혼란스러워 지면서, 꿈을 뒤쫓습니다. 그 꿈은 결코 현실이 되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아주 드물게 꿈의 나라에 갑니다. 단지 여러분이 다른 곳에서 꿈을 꾸게끔 유지시킬 정도만의 꿈이죠. 그 꿈은 실현되지 않습니다. 들어오지 않지요.

 

누군가 큰 심리학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 그들은 혼란스럽고,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며, 감정과 생각의 늪에 빠져서 더 이상 처리를 할 수 없습니다. - 정신과 의사나 심리학자에게 갑니다. 그리고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그들은 정신적인 자위, 서로간의 상호 자위에 관여하고, 그저 과정을 시작합니다. 그것은 안도감을 주게 되는데, “오 마침내 무언가가 풀어지게 되었어.”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정말로 그렇지 않죠.

 

이제, 누군가가 치료요법을 통해서 어떤 안도감을 가지게 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이 치료요법이 아니라고 말할 겁니다. 결국에 나는 이 게임에 싫증났어. 심리학자가 말하는 것은 신경쓰지 않아. 나는 스스로가 균형을 잡도록 할 거야.” 라고 말하는 것은 실제로는 사람, 혹은 영혼입니다. -여러분이 이것을 무엇이라 부르든 간에 말이죠.

 

지금 실습되어지고 있는 심리학의 이 모든 게임은 극도로 정신적입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시작하면서 그것을 넘어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시작되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여기서 시작될 때, 여러분이 밖으로 나가 임시연단에 올라가서, 그것을 설교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저 그것을 밝게 빛내고 밝히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심리학을 나는 드럼소리를 내주세요. ( 청중들이 발을 구르기 시작한다.) ,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 연민의 심리학(Compassionate Psychology) 이라 부르겠습니다.

 

연민의 심리학요. 그것은 우리가 최근의 드림워크(DreamWalk)중 하나에서 했던 것입니다. 우리는 청중들의 삶에서 어떤 시기로 되돌아갔습니다. 18, 24살 때로 말이죠. 나는 일부러 그 시간대를 선택한 겁니다. 방문하기 위해 되돌아갔죠. 잘못된 것이나 여러분이 잘못한 것을 처리하거나 해결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이것이 정신적인 심리학이 가지는 문제입니다. - 자아(Self)를 방문하기 위해서 되돌아 간 것입니다. 방문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어떤 것도 하지 않고, 고치거나 바로잡으려고 하지 않고, 동정심을 가지려고 하지 않습니다. 동정심(Sympathy)는 연민(Compassion)과는 매우 다릅니다. 하지만 연민은 사건이 일어났던, 20,30년 전의 그 시간대로 되돌아 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언제나 흥미로운데요, 내가 “18살에서 24살로 되돌아가세요.” 라고 말하면,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선택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내 자신이 있었던 사건으로 되돌아갔어요.” 흥미롭습니다. 나는 왜 그런지 의문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서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그 사건은 아마도 여러분이 생각하고 처리하려고 했던 것보다 실제로 더 중요하고 영향이 크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곳에 방문하기 위해 되돌아갔습니다. 방문을 해서 여러분은 무엇을 했나요? 무엇을 했죠? 여러분은 그저 연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연민은 수용입니다. 그것은 이렇게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 불쌍해라. 당신에게 무엇이 일어났는지 보세요.” 그것은 정신적인 심리학입니다. 그것은 정말로 매우....어떤 시점에서 그것은 실제로 해로울 수 있습니다. 콜드레가 내 말을 막는군요. 하지만 난 말할 겁니다. 나는 그것을 싫어합니다. 어떤 시점에서 그것은 아주 매우 해로울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서 이렇게 말하면서 논쟁하려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아니에요. 그것은 정말 도움이 되요. 사람들은 사무실로 와서 이곳에 앉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문제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그들의 어린 시절로 되돌아갑니다.” 정말요?! 그것이 도움이 된다고요? 왜냐하면 그것은 많은 재처리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일종의 오래된 콩을 다시 덥히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아주 매우 정신적입니다. 거기엔 연민은 없습니다. 그것은 감정적이고 정신적이지만, 진실한 연민은 없습니다.

 

연민의 심리학은 8살 때의 여러분을 방문할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인 I Am으로부터 말이죠. 여러분은 여덟 살의 여러분 자아로 되돌아갑니다. 여러분은 그 8살에게 어떤 말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그곳에 있는 겁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도 고치려고 시도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잘못된 희망이나 약속을 줄 필요가 없습니다. 아무것도요. 그저 존재하고 있는 겁니다. 그곳에 존재하는 것이죠.

 

상상해보세요....음 그것을 해봅시다. 좋아요.

 

 

연민의 심리학

 

깊이 호흡해 봅시다. 충분히, 깊이 호흡해 보세요. 음악은 없어도 돼요, . 그저 깊고 충분히 호흡해 봅시다.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은 자신의 크리스탈 존재(crystalline being)속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이 샤우드에 현존하세요. 여러분이 콜 크릭 캐년에 있든 지금 혹은 언젠가 나중에 이 샤우드를 듣든 간에. 여러분은 몸 안에 있어요. 이 모든 걸 감지하고, 느끼고 있죠.

 

(잠시 침묵)

 

정말이지 놀라울 정도로, 제가 얼마나 많이 주의를 분산시켜야 했는지 모릅니다. 여러분이 스스로를 허용할 수 있기까지 지금껏 숱하게 투덜대는 소리를 들어야 했지요.

 

이제 여러분은 의식적이고 자각하는 존재로서, 그리고 어느 순간 스스로 확장되는 것을 허용합니다. 확장은 몸 밖으로 벗어난다는 뜻이 아닙니다. 이건 유체이탈이 아니에요. 몸 밖으로 나가는 건 이제 그만 합시다. 이제는 모든 것이 몸 안으로 들어오고 몸을 거칩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확장하지요. 몸은 확장될 수 있어요. 이건 단지 에너지죠.. 의식에 따른 에너지.

 

그러니 몸은, 존재는, 아이엠은 여러분이 8살이었을 때로 거슬러 확장됩니다.

 

(잠시 침묵)

 

그리고 여러분은 거기에 여덟 살짜리 자신과 함께 있어줍니다. 관찰하거나 자각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아요.

 

(침묵)

 

어쩌면 여러분은 어떤 사건을 자각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여덟 살 때의 감정이나 트라우마를 인식할 수도 있습니다. 괜찮아요. , 여러분은 분명 그걸 느낄 겁니다. 그리고 느껴도 괜찮아요.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간섭하거나 상담하거나 치유하거나, 레이키나 크리스탈 튜닝 같은 걸 하려고 거기 있는 게 아닙니다. 그냥 거기 계세요.

 

여러분은 자신과 함께 빛나는 존재로서 그곳에 있습니다.

 

(침묵)

 

여러분은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관찰하고 느껴볼 수 있어요.

 

(침묵)

 

그러나 뭔갈 바꾸려고 하진 마세요. 벗들이여, 이것은 연민입니다. 여러분 자신을 위해 그곳에 존재하는 연민입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고 어떻게 되더라도 허용할 수 있는 연민입니다.

 

뭔가를 옳거나 그르다고 판단하지 않는 연민입니다.

 

여러분은 그저 거기에 있습니다.

 

연민. 그저 스스로를 받아들여 주세요.

 

이제 좀 재밌는 일이 벌어집니다. 바로 지금 여덟 살짜리 아이가, 여덟 살짜리 당신이, 여덟 살로 인생의 뭔가를 경험하고 있는 당신은 갑자기 현존을 느낍니다... 갑자기 사랑 혹은 연민이라 불리는 것을 느끼게 되고, 갑자기 희망이 생겨나죠. 혼자라거나 길을 잃었다고 느껴지지 않아요. 그 여덟 살짜리 아이는 그게 뭐라고 정의할 필요도 느끼지 못합니다. 어쩌면 천사나 성인 또는 두 살 때 친하게 지냈던 영혼의 친구 같은 것으로 부를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뭔가 느껴지긴 합니다.

 

그리고 그 막연한 느낌 속에서, 그 트라우마가 생겨난 지점에서 그것은 거기 정체됐던 에너지가 무엇이든 그걸 자유롭게 풀어줍니다. 여덟 살짜리가 그 일에 대해 어떻게 인식했든 간에, 여덟 살짜리 아이가 스물, 서른, 마흔이 될 때까지 계속 그래왔던 간에, 여덟 살짜리가 지금껏 그 사건에 대해 집착하고 있건 간에 상관없어요. 당신의 연민, 판단 없이 되돌아가는 그 연민은 이 여덟 살짜리 아이를 어루만집니다. 사건의 선형적인 결과를 바꿀 필요는 없어요. 다만 인식을 바꾸고, 사랑, 연민, 그리고 교훈을 바꾸는 겁니다.

 

벗들이여, 이것이 바로 연민의 심리학입니다.

 

그 다음, 여러분은 인간으로서 여기 콜 크릭 캐년의 의자에 앉아있거나 이 샤우드를 시청하고 있지요. 여러분이 몇 살이든 상관없습니다. 명료함과 단순함으로 깊이 호흡하세요. 그리고 스스로에게 느낌을 허용해보세요.

 

(침묵)

 

여기 뭔가가 있어요. 저는 아닙니다. ‘그들도 아닙니다. 당신이에요. 연민으로 가득한 영혼입니다.

 

(침묵)

 

누군가는 그것이 미래에서 온다고 말할 지도 모릅니다. 상관없어요. 하지만 그것은 아무런 판단 없이 여기 있습니다. 그것은 여기에, 그 자신, 바로 여러분이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떠올리게 해줍니다. 그것은 커다란 미소를 머금고 이렇게 말합니다. “놀랍지 않니? 이 모든 게 진짜였어. 너 자신임에도 불구하고 그 모든 게 잘 됐어. 의심, 한계,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말이야!”

 

하지만 여러분의 인간적인 마음은 말합니다. “, 하지만 너는 어디서 왔지? 얼마나 먼 미래에서 왔지?” 연민에 찬 영혼은 말합니다. “그게 무슨 상관 있니? 나는 여기 있어. 나는 나야.”

 

(침묵)

 

뭐가 필요한가요? 자유를 얻기 위해 무엇이 필요할까요? 명료함과 연민입니다.

 

자유는 여러분이 맞서 싸워야 얻을 수 있거나 이뤄낼 수 있는 무언가가 아닙니다. 자유는 선행의 결과가 아닙니다. 그건 여러분이 생각해온 그런 것이 아니에요. 생각이 많을수록 자유는 적어집니다. 자유는 연민입니다. 그것은 여덟 살짜리 여러분에게로 돌아가 여러분 곁에 머무는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지금 여러분 곁에 머물고 있는 영혼입니다. 이건 모두 같아요. 이 모든 건 같습니다.

 

(침묵)

 

그 사실을 깊이 호흡해 봅시다. 조명을 계속 좀 어둡게 해주세요. 이제 우리는 다음 부분으로 넘어갈 겁니다.

 

에너지가 지금 이토록 아름다운 이때에 저는 미랍을 하려고 합니다. 미랍. 미랍은 여러분이 앉아있는 이곳에서 의식의 전환이 일어나게 허용하는 것입니다. 생각할 필요가 없어요. 고민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저 허용하세요.

 

깊이 호흡합시다. 그리고 존, 배경음악을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Diane Arkenstone“AquariaA Liquid Blue Trancescape”라는 앨범에서 “The Water Garden”라는 곡이 나온다.)

 

미랍은 음악이나 제 말을 듣는 것 같겠지만 실은 다만 연민의 자리에 존재하면서 모든 소요를 멈추는 것입니다. 연민은 허용입니다. 연민은 얼굴에 커다란 미소를 짓는 마음가짐입니다. 커다랗고 바보 같은 미소, 그게 바로 연민입니다. ‘내가 왜 웃고 있는지 모르겠어. 그런데 꼭 이유가 있어야 하나?’하고 말하는 것, 바로 이런 태도입니다.

 

아시다시피 인간의 몸은 몹시 지쳤습니다. ! 정말 피곤하죠. 그래서 어떻게 합니까? 몸은 지쳤는데 여러분은 일하러 나가죠. 계속 생각합니다. 저는 여전히 그게 이해가 안 됩니다. (아다무스 껄껄댄다.)

 

여러분의 몸은 지칩니다. 늙어가고 있죠. 이건 제 말이 아니라 여러분이 하는 말입니다. 저는 그냥 여러분이 한 말을 따라 하는 겁니다. 몸은 아주 약해지고 있어요. , , . 특히 민감성이라는 걸 더 많이 갖고 있는 사람들일수록 더 그렇죠. 여러분은 대체로 균형을 잃었습니다. 여러분은 자기 자신을 느끼기 보다는 다른 모든 것, 다른 모든 사람을 감지하고 있죠. 몸은 다른 사람들이 내다버린 쓰레기를 수집합니다. 가끔 여러분은 정말로 그렇게 하고 싶어하지요.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것을 여러분의 몸 속으로 가져오려고 합니다. 쓰잘데기 없는 짓이죠.

 

몸은, ! 자는 법도 잊어버리고 때론 상처가 나기도 하죠.

 

저는 여러분의 몸에서 에너지를 봅니다. 그건 두려움으로 잠겨 있어요. 흥미롭게도 두려움 그 자체로 말이죠. 하지만 몸은 정말 지쳐가고 있어요. 쇠약해지고 있죠.

 

일종의 재미있는 역학은 여러분이 이렇게 되어야 한다는 아주 빌어먹을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는 겁니다. 그러기를 멈추고 귀 기울이기 전까지 몸은 점점 약해지고요.

 

영혼의 꿈이 들어오도록 허용하기도 전에 몸부터 지치기 시작한다면 여러분은 정말 힘들어집니다.

 

인간의 물리적 몸이 지친다 하더라도 여러분 크리스탈 아이엠의 몸은, 여러분 영혼의 몸은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 영혼의 몸은 지치지 않아요. 그것은 에너지로, 무한한 에너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인간은 피곤해지고 몸은 지칠지도 모르지만 영혼은 그렇지 않아요. 영혼은 나이를 먹지 않습니다.

 

그 저장고는 끝이 없습니다. 이 몸, 크리스탈 몸은 여러분의 물리적 몸 안으로 들어옵니다.

 

크리스탈 몸을 초대함으로써 여러분은 피로, , 통증과 고통을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몸은 인간의 몸처럼 결코 지치지 않습니다. 왜냐? 그것은 몸에 집착하는 마음이 없기 때문이지요.

 

(침묵)

 

크리스탈 몸은 진실로 나이를 먹지 않습니다.

 

(침묵)

 

크리스탈 몸은 부드럽고도 부드럽게, 드림워커 마스터의 연민으로 지금 여러분에게 옵니다.

 

(침묵)

 

인간의 마음, , 그건 아주 혼돈스럽고 꽁꽁 감춰져 있으며, 날마다 애쓰고 이해하려 하고 있죠. 온갖 스토리로 가득하고 경험에 대한 몹시도 제한된 인식으로, , 사실이 아닌 두려움으로 가득하죠. 가엾은 마음, 겁에 질린 토끼 같은 마음은 거칠게 행동하려고 기를 씁니다.

 

(침묵)

 

마음은 그 자체로 이리 꼬이고 저리 꼬이고, 배배 꼬였습니다. 절망적으로 꼬인 걸 풀고 싶지만 어떻게 그럴 수 있는지도 모르겠고, 그래서 그건 계속 꼬여가고 더 딱딱해지죠.

 

신성한 지성은 전혀 꼬여있지 않습니다. 신성한 지성은 명료하고 단순하고 편안합니다.

 

신성한 지성은 모든 걸 알 필요도 없습니다. 아이엠 안에서 그것은 필요한 모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지요.

 

인간의 마음이 혼돈스러워 하고, 방황하고, 절망적으로 답을 찾아 다니는 동안, 신성한 마음이 들어옵니다.

 

(침묵)

 

신성한 지성이 이 현실로 들어와 긴장과 흐릿함과 혼돈으로 가득한 인간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기쁨으로 채워줍니다. 그것은 커다란 연민으로 그렇게 합니다. 여러분은 그저 잠시 고요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신성한 지성은 투명하고 명료합니다. 그것은 고유한 구조를 갖고 있지만 언제나 자유롭고 유동적입니다. 그것은 경험을 허용하지만 결코 그에 사로잡히지 않습니다. 신성한 마음은 이 드림워크, 미랍을 통해 여러분에게 오며그것은 궁금해합니다. 그것은 언제 인간의 마음이 지치게 될지 궁금해하며, 그저 허용합니다. 인간의 마음이 반복되는 순환 속에서 소용돌이를 멈출 때, 그것은 단지 허용합니다.

 

(침묵)

 

그것은 현존합니다. 그것은 어디 다른 데 있지 않아요. 그것은 먼데 있는 꿈이 아닙니다. 여기 있어요. 지금, 무엇이 필요할까요?

 

연민...

 

(침묵)

 

깊은 호흡과 연민... 그리고 명료함.

 

(침묵)

 

인간의 가슴은, 아마도 여러분이 느낌이라고 부르는 그 가슴은 여러 방면에서 배신감을 느끼고, 짓밟히고, 희망이 좌절되고 다른 사람들에게 유린당했습니다. 인간의 가슴은 다른 사람들과, 또 자주 그 자신으로부터 모독돼왔지요. , 그것은 정말로 원합니다그것은 여러분과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그 부드러움, 사랑, 생에 대한 욕망을 알려주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언제나 열려있음을, 공격 받아왔음을 느낍니다. 그래서 인간의 마음은 닫혔고, 침묵하게 됐고, 슬퍼졌지요.

 

(침묵)

 

이건 신성한 가슴, 아이엠입니다. 이건 명료합니다. 참신하죠. 이건 배신을 모르고 앞으로도 그럴 겁니다. 그건 유린당하거나 모독되는 법을 모릅니다. 앞으로도 결단코 그러할 것입니다.

 

인간의 가슴, 그것은 사랑과 진실한 열림을 느끼기 원합니다.

 

신성한 가슴으로 그것은 다시 한 번 그렇게 될 수 있습니다.

 

신성한 가슴, 신성한 지성, 크리스탈 몸과 함께 아이엠은 명료하고 에너지로 가득하며 오염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건 언제나 깨끗하고 에너지로 가득하며 순수한 상태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이 드림워크를 통해 여러분에게 옵니다. 그것이 시작된 지점에서부터 오든 아니든 상관이 없습니다. 미래의 어떤 부분에서 오든 말든 상관이 없습니다. 어떻게 이리로 오든 상관 없지만 그것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자신을 가치 있다고 생각하든 아니든, 준비됐다고 생각하든 아니든 상관없어요. 그것은 압니다. 여러분도 압니다. 그렇습니다.

 

(침묵)

 

깊이 호흡하세요. 이 아름다운 재결합과, 당신이 진실로 누구인가를 호흡해보세요. 무엇이 더 필요한가요?

 

고통과 실패와 피로와 불면의 밤들과 나쁜 경험이 더 필요한가요? 그래선 안됩니다. 우리는 이제 새 시대에 들어왔어요. 우리는 이제 새로운 태도를 지녔습니다. 더는 그래선 안됩니다.

 

(침묵)

 

더 이상 갈등과 고통이 있어선 안됩니다. 우리가 매달 이렇게 모일 때면 여러분이 얼마나 많이 허용하고 있는지에 관해서 얘기해야 합니다. 얼마나 큰 어려움을 겪어왔느냐가 아니고요.

 

깊이 호흡하세요...

 

여러분은 과거, 현재, 미래, 그리고 지금 이 순간으로부터 여러분을 방문했습니다. 크리스탈 자아는 여러분과 함께 구체적으로 실현하게 되었고, 이 지친 몸과 혼돈스런 마음과 상처 받은 가슴에 들어오게 되었으며, 그리고 아이엠으로 되돌아왔습니다.

 

(침묵)

 

무엇이 필요한가요? 그저 이 단순함입니다. 그것입니다. 그게 답니다.

 

다 함께 깊이 호흡해 봅시다.

 

(침묵)

 

부드럽고 부드럽게, 여러분이 집으로 돌아가도록 허용해주세요.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지는 생각하지 마세요.

 

더 이상 그에 관해 꿈꾸지 마세요. 어딘가 다른 곳에서 이 모든 걸 붙잡고 있지 마세요.

 

이건 단순합니다. 정말 그래요.

 

우리에겐 할 일도 많고 재미있는 것도 많아요. 이 명료함과 연민을 계속해서 앞세웁시다.

 

때로 이렇게 모일 때면 저는 다소 직설적이고 짓궂고 극도로 매력적이죠. (몇 명이 껄껄댄다.) 우리가 이렇게 모일 때면, , 저는 마쿄, 마쿄라고 부르고 싶은데요. 하지만 여러분은 그러길 바랬고, 영적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일에 지쳤습니다. 그러니 더 이상 나아가는 짓 따위 하지 맙시다.

 

깊이 호흡합시다. 그리고 불을 다시 밝혀주세요. 하지만 아주 부드럽게 머무릅시다. 몇 가지 뉴스를 말씀 드리고 잠깐 호흡을 한 뒤에 이 세션을 마치겠습니다.

 

깊고 충분히 호흡합시다.

 

그런데 여러분 영혼의 이 놀라운 연민, 과거 현재 미래와 지금 이 순간으로부터 여러분을 방문하러 온 영혼, 이건 매우 실제적입니다. 아주 실제적이죠. 여러분이 그렇게 하려고 했기 때문에 그럴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나중에 집에 돌아가서 이제, 그걸 다시 해보겠어.”하고 말합니다. 이건 그저 허용하는 겁니다. 그저 허용하는 거예요. 일련의 단계를 거치는 게 아닙니다.

 

그러니 이제 꿈에 관해 이야기할 때... 이제는 정신 없는 음악을 꺼버려도 됩니다. (누군가 웃는다.)

 

 

자유의 꿈

 

꿈에 대해 한 가지를 언급하고 싶은데요. 사실 아주 다양한 수준의 꿈들이 있어요. 제가 여기서 말하는 꿈은 자유에 관한 꿈, 크리스탈 존재와 생물학적인 존재로 구현된, 신성한 지성과 마음, 이 모든 것이 함께 구현된 아이엠에 관한 꿈입니다. 저는 여러분의 자유에 관한 꿈을 이야기하고 있어요. 여러분의 자유.

 

흥미롭죠. 지구는 지금 아주 아주 흥미로운 곳이랍니다.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자유에 관해서 이야기해왔죠. 그리고 이 질문은 아직 유효합니다. 인간들은 진실로 자유로워질 준비가 되었는가? 아니면 그들은 단지 약간 더 나은, 겨우 고만고만한, 그저 조금 더 고만고만한 것을 원하는 것인가?

 

이건 아주 좋은 질문이고 여러분은 이집트에서부터 미국, 남미, 전 세계 어디에서나 이러한 갈등이 불거져 나오는 것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실로 지금 이 세계에서는 자유에 관한 역동이 일어나고 있어요. 종교적 자유, 성의 자유, 가슴과 영혼의 자유, 여성이나 남성이 될 자유, 아이엠이 될 자유.

 

여러분은 세상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뭐가 문제인지 말하고 싶은가요? 우리는 어떤 시각으로 무엇을 보고 있을까요? 지구는 자유에 관한 문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그룹의 사람들이 있죠. , 한 달에 한 번씩 왕립 재판소(royal court)에 서는 어떤 그룹의 사람들은 말합니다. “그래, 이건 자유를 위해 내가 선택한 거야.” 도중에 어려움을 겪기 시작하고, 난관을 마주치기도 하지만 그들에겐 자유를 향해 이토록 타오르는 열정이 있습니다.

 

그러니, 한 가지 더. , , 오늘은 짧게 말할게요. 한 가지만 더요.

 

 

빛나는 자유 세계 은행

 

세인트 저메인 세계 신탁(St. Germain World Trust)’이라는 게 있어요. 와우, 세인트 저메인 세계 신탁. 이에 관한 헛소문도 많지만 어느 정도 진실도 포함돼있습니다. 그건 사실... 문자 그대로 세인트 저메인 세계 신탁이라는 이름은 아닙니다. 그런 게 있다면 정말 멋지지 않을까요? 하지만 없어요. 어떤 사람들이 그렇게 부른다는 겁니다. 누군가 이토록 훌륭한 내 이름을 갖다 쓰고 싶어한다니, 놀랍군요. .

 

이름이야 뭐가 됐든 저도 그 풍요 은행을 시작했던 그룹의 일원이었기 때문에 그건 어느 정도 사실이에요. 실명은 빛나는 자유 세계 은행(Illuminated Free World Bank)’입니다. 무슨 뜻일까요? , 오래 전 여러분과 저와 다른 사람들 무리가, 우리가 말 그대로 크리스탈을 비롯해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같은 아름답고 진귀한 보석들을 가지고 있을 때 이렇게 말했죠. “우리는 이것들을 지구에다, 아주 안전한 동굴에다, 말 그대로 굴속에다 놓아둘 거야. 이것들은 진짜로 멋지니까, 수많은 에너지적인 속성들을 간직하고 있으니 우리는 이것들을 지구 속에다 넣어둘 거야.” 정말로 가치 있는 크리스탈 보석들을 포함해 숱한, 숨어있는 보물들 중 일부는 다른 행성에서 온 것이며, 매우 놀라운 창조계의 다른 영역에서 온 것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이것들을 전 세계의 특정한 골짜기나 동굴 같은 데 숨겨놓고 적당한 때가 되면 다차원적이고 신성한 에너지를 불러오는 그라운딩 도구로 다시 활용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그때가 되면 거대한 풍요가, 받을 준비가 되어 있고 기꺼이 그것을 다룰 수 있는 사람들, 자신만의 고유한 크리스탈 아이엠을 통합한 사람들, 적어도 그것을 몸으로 불러오는 과정을 시작한 사람들을 위해 준비된 무한한 풍요의 에너지가 있을 겁니다. 그저 더 유명하고 부유해지길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다시 한 번 분명히 말하지만 그것은 단지 더 많은 인간적 부유함을 갖기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작동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자신의 고유한 크리스탈 의식을 불러오는 사람들에게는 그것이 효과가 있을 것이며, 유용할 것입니다.

 

아마도 그걸 무한한 공급원이라고 부를 수도 있겠습니다. 놀랍고, 어마어마한 에너지로 가득 차 있죠. 이것은 다룰 준비가 되어 있다고 느끼는 사람들, 자신만의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하지만 그 프로젝트가 당신의 빚을 갚아주진 않을 겁니다. (누군가 킥킥댄다.) 그 프로젝트는 당신이 뭔가 창조하기 원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꿈을 현실로 만들기 시작하길 원하고 그것을 위한 풍요를 불러올 것입니다. 그건 유용할 겁니다. 위원회의 승인을 거칠 필요도 없어요. 은행원도 없습니다. 이 빛나는 재원의 멋진 점은 여러분이 그 안으로 들어가 원하는 만큼 실컷 가져올 수 있다는 겁니다. 놀랍지 않은가요? 보증 수표도 필요 없어요. , 전혀 필요 없어요. 그래요. 여러분을 실망시킬 위원회도 없습니다. 단지 들어가서 원하는 만큼 인출하세요. 그리고 갚을 필요도 없죠.

 

, 멋지게 들리죠. 인터넷은 이미 이 모든 것으로 반짝이고 있어요. , 이메일이 쏟아지고 있네요. 그러나 자신의 꿈을 통합할 준비가 되지 않은 사람들, 아이엠을 불러올 준비가 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효과가 없을 겁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은 그게 어디 있는지 찾을 수가 없을 거예요. 둘째, 그곳을 찾았다고 해도 에너지가 이에 연결되지 않아서 그들은 자신의 강함보다는 약함을 불러내게 되겠죠. 그런 사람들에겐 말 그대로 반작용을 하게 됩니다.

 

, 우리는 다음 세션에서 이에 관해 더 이야기 하겠습니다. 왜냐하면 오늘은 좀 일찍 끝내기로 콜드레랑 얘기가 돼 있거든요. 가능하면 5시에 끝내겠습니다. 그때까진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 이제 9천 개의 질문을 들을 준비가 됐어요. “현금이나 수표로 나한테 오는 거야? (웃음) 빛나는 자유 세계 은행 수표 계좌가 생기는 거야?”

 

린다: 누구한테 이메일을 보내면 되죠?

 

아다무스: 누구한테 보내면 되냐구요? 그래요, 린다. (웃음)

 

한 두 가지 지적할게요. 우리는 다음 달에 이 얘기를 이어갈 겁니다. 덕분에 청취율이 좀 오르겠네요.

 

한두 가지 더요. 여러분은 거기 가서 원하는 만큼 인출하고 상환의 의무도 없습니다. 이자도 없어요. 되갚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그것을 써야 합니다. 그걸로 뭔가를 해야 해요. 다른 누군가가 아니라 여러분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 뭔가를 해야 합니다.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소용도 없을 거예요. 그건 여러분을 위한 겁니다. 여러분을 위한 선물이고, 여러분만을 위한 거고 모두를 위해 무한하게 있어요. 그건 다른 사람들을 위해 있는 게 아닙니다.

 

기억하세요, 지금부터 연민의 심리학을. 그것은 또한 여러분 인생의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되는 것이며, 그들에게 약간의 연민을 품는 겁니다.

 

이에 관한 에너지는 대천사들이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대천사들은 바로 지금 새 지구에 뭐랄까, 임시로 거주하고 있어요. 144천 명이 이미 다 함께 모여 있어요. 왜냐구요? 대천사단이 생겨난 이후로 이런 일은 처음 있는 일이거든요. 그들에 왜 거기에 있냐구요? 거기서 무엇을 하냐고요?

 

그들은 지금 새 지구와 옛 지구 -다음 세션에서 더 깊이 다루겠습니다.- 의 균형과 벌어지고 있는 일들의 역학을 이해합니다. 그들은 다리 놓는 일을 돕고 있어요. 그것들은 일종의 아치입니다. 두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이죠. 그들은 여러분의 인출을 지원하고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고 있어요. 그들은 팀을 이뤄서 여러분과 여러분의 프로젝트를 위해 에너지 균형을 유지하고 움직이는 것을 돕고 있어요.

 

사실 이 대천사단은 모든 대천사들로 구성되어 있고, 실제로 , 뭐랄까- 그 자체를 새 지구단으로 거의 재창조하고 있어요. 새 세계단이 아니라, 새 지구단입니다. 이건 음모가 아닙니다. 여러분을 지원하는 방법이에요.

 

, 여러분 중 누군가는 그새 세인트 저메인 세계 신탁이라 불리는 뭔가에 관해 이메일이나 정보지를 받았을 수도 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사실이죠. 오랫동안 성장해온 이러한 투자가 있긴 했지만 그것이 은행에 들어있는 금은 아닙니다. 그건 말 그대로 크리스탈, 지구 속에 있는 귀한 보석들입니다. 땅속에 있는 것을 사람들이 훔쳐가지 못하도록 막을 필요도 없는데, 설령 그렇게 하려 해도 제대로 되지도 않을 뿐더러 그것들은 간차원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고 동시에 끌어들이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세인트 저메인 세계 신탁이 여러분의 카드값과 빚을 갚도록 도와줄 거라는 수많은 이메일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세인트 저메인 소리 같지 않으세요? (청중들 아뇨!”라고 말한다.) 아뇨, 아니죠. 우린 그냥 드리지 않을 거예요. -, 아시다시피, 오늘 좀 짧게 말하려 하고 있습니다만- 우리는 돈을 나눠드리진 않을 거예요. 왜냐하면, 무엇보다도, 우리는 서로를 좀 알잖아요. , 저는 여러분을 좀 압니다. 갑자기 큰 돈이 생겨서 빚을 갚을 수 있게 된다면, 어떻게 할 것 같으세요? (누군가 날려 버려요!”하고 말한다.) 여러분은 곧 다시 빚을 지게 될 겁니다. (누군가 껄껄댄다.)

 

사트: 눈에 띄는 건 뭐든 다 사요!

 

아다무스: 눈에 띄는 걸 다 산다, , 그러면 곧 다시 빚을 지게 되겠군요. 여러분은 부자에게서 모든 돈을 다 뺏어다 가난한 사람에게 주면 부자였던 사람은 2년 안에 다시 그만한 돈을 회복하게 된다는 옛날 이야기를 들어보신 적 있을 겁니다. 그건 태도입니다. 가난해지거나 부유해진다는 것은 태도예요.

 

그래서 이 자금, 이 빛나는 재원(the illuminated fund)-일루미나티는 아니에요. 난 정말 그 엿같은 음모 이론은 더 듣고 싶지도 않아요.(웃음) -그건 빛납니다. 환하게 빛나죠. 정말 유용합니다.

 

자 이제부터 다음 모임까지, 여러분의 꿈은 무엇입니까? 여러분은 무엇을 이리로 가져올 배짱이 있나요? 그걸 지원해줄 에너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약간 겁날 수도 있어요. 꿈을 저기 바깥에다가, 어디 다른데다 간직하는 편이 더 쉽겠지만 벗들이여, 깊이 호흡해 봅시다. 바로 지금이 그 때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꿈과 빛나는 자유 세계 은행에 관해, 여러분의 꿈을 지원하는 에너지를 떠올리면서 ! 무슨 꿈을 꿔야 할 지 모르겠어, 또 내가 그걸 망쳐버리면 어쩌지.”하고 좀 겁먹고 생각하기 시작한다면, 잠시 멈추고 깊이 호흡하면서 기억하세요. 온 창조계를 통틀어 모든 것이 괜찮고 좋다는 것을요.

 

고맙습니다. 다음 모임 때까지 안녕히 계십시오. 고맙습니다. 고마워요.

 

 

- 번역: 엉겅퀴, 새창조주, 소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