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시리즈 5장 영혼의 꿈

 

 

 

나는 나 자신이며, 주권적 영토의 아다무스입니다.

 

모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깨달음의 고등법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일부 웃음) , 여기에 계신 여러분 모두, 그리고 이것을 듣고 있는 대부분이 과거에 왕립 재판소에 있어보았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깨달음의 법정을 열고 있으며, 왕과 왕비 분들로 가득 채워져 있지요. 공작과 공작부인들로 말입니다. 깨달음의 왕자와 공주들, 자유의 왕자, 공주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전 이 단어들을 조롱조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왜냐하면 여러분 모두가 이전에 그러한 법정들에 있어보았기 때문이지요, 제가 그리 심각하게 이야기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알아주세요. 이 모임은 아주 특별합니다. 매달 우리가 모이는 모임, 고귀한 존재들과의 모임, 깨달음에 대한 유행과 트렌드를 만들고 있는 존재들, 새로운 시대 속으로의 깨달음의 의식을 안내하는 이들과 모임을 여는 모임들은 아주 특별합니다. 자유 왕국의 깨달음의 왕립 재판소. ? !!

 

그렇습니다.(청중 동의) , 환영합니다. 고귀한 분이여(아다무스가 린다에게 말함)

 

꿈들

 

지난 번 모임에서 우리는 꿈들에 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저는 지난번에 만약 여러분이 꿈 혹은 비전이나 열망을 가질 것이라면, 그것을 이곳에 가져오거나 놓아버리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 어려운 일이죠. 어려운 일. 왜냐하면 이러한 다중적이고, 남다른 차원의 꿈들의 가진다는 것은 어느 정도 따뜻함과 흐릿함을 주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모든 고난들, 이 현실의 상처들과 드라마들이 없는 곳에 꿈을 밀쳐두는 것은 어느 정도 멋지기도 한 일이죠. 그렇게 저는 그것을 가져오거나 아니면 없애버리라고 말했습니다.

 

바깥 어딘가에 그러한 꿈들을 가지고 있는 것은 큰 에너지 낭비입니다. 어떤 점에서 그것은 큰 실망이며, 또한 그것은 여러분 내면에 큰 분열을 만들어 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자신 일상생활을 매일 해나가고, 그 뒤로는 흐릿한 꿈의 세계를 가지고 있으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그것들을 함께 데려올 때가 되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비전들, 꿈들, 열망들, 가슴의 욕구들을 가지려한다면, 그것은 쓸데없는 짓입니다, 그것을 이곳에 가져오거나 놓아버리세요. 정말입니다. 그것은 에너지의 큰 낭비입니다. 여러분이 두 가지 다른 면을 가지게 될 때, 그것은 측면을 만들어냅니다... , 좋아요. , 크림 넣은 커피요. , .

 

린다: 알겠습니다.

 

아다무스: 설탕은 빼세요.

 

린다: , 달지 않게요? .

 

아다무스: 그 정도 달면 됩니다.

 

린다: .

 

아다무스: 빨리요, 서둘러요 린다. 우리는 시간에 딱 맞춰 마이크가 필요해요. 더 빨리, 더 빨리.(웃음) . 그녀는 거기에 익숙하답니다. 그녀는 그와 함께 살아요.(웃음)

 

, 놀라운 것.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에게 의무를 부여하고 있지요, 여러분은 이제 그것을 이곳으로 들여와야 합니다.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인간들이 꿈을 저기 어딘가 바깥에 두고 있는지를 알고 있나요? 그것은 다른 영역들 안에서 많은 혼잡스러움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꿈들, 너무도 많은...(커피를 가져다 줌) 고마워요.

 

린다: 너무 뜨겁나요?

 

아다무스: 제겐 너무 뜨거운 것이란 없답니다.(웃음) 당신을 말하는 것인가요, 커피를 말하는 것인가요, 린다씨? (더 많은 웃음)

 

어디까지 했었죠? . 꿈들.

 

여러분은 바깥에 얼마나 큰 혼잡스러움이 존재하는 줄 알고 있나요?

 

여러분은...(단상을 옮긴다) 감사합니다. 저 혼자 할 수 있었어요.(웃음)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더 나은 삶을, 더 나은 교육을, 더 나은 음식을, 더 나은 부모님을, 더 나은 모든 것을 꿈꾸면서 오늘밤 잠자리에 들지 알고 있나요?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노인들이 그들이 더 나은 삶을 가질 수 있던 것을, 더 많은 것들을 가질 수 있었을지 꿈꾸며 오늘밤 잠에 들지 알고 있나요? 여러분은 그리고 나이든 사람들이 자신의 죽음을 준비하면서 하는 가장 일상적인 일 중에 하나가 무엇인줄 아나요? 그들은 자신에게 - 나는 여기서 더 적절히 처신해야만했어 - 라고 자신에게 말합니다. “~~~를 하지 말았어야했어.”라고 말하지요. 무엇을요, 제인? “내 인생의 많은 일들, 나는 ~~~를 하지 말았어야했어.” 뭘 말인가요?

 

제인: , 걱정하지 말 것을.

 

아다무스: 걱정하지 말 것을! 당신은 그것을 빠져나갔다고 생각했습니다.(웃음) 지난달에 당신께 질문하지 않고 건너뛰었지요. 그래서 당신은 제가 와서 당신에게 그에 대해 물을지에 대해서 더 많은 걱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웃음) 그것이 바로 그들이 말하는 것입니다. “너무 많은 걱정을 하지 않았더라면 좋았을 것을.”이라고 말합니다. 제발, 당신이 죽을 준비가 되었을 때, 72년 후 그때가 되어 그에 대해서 이야기하지 맙시다. 아시다시피, 전 잠시 그 걱정을 밀쳐두었지요. “! 72,” 그녀가 말하는 군요, “그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겠군.” 아닙니다.

 

그들이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침대에 누워 말합니다. “일들에 대해서 너무 많은 걱정을 하지 않았어야 했어. 그러한 것들에 얽매이고,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들 듣고...” 그것이 바로 그들이 죽기 직전에 생각하는 가장 흔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 . .

 

아주 많은 인간들이 오늘밤 침대로 가서 꿈을 꿀 것입니다. 그들은 더 나은 삶, 자신에 대한 더 나은 이해, 다른 사람과의 더 나은 관계를 꿈꿀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이 진정으로 하고 싶었던 것에 대한 꿈을 꿀 것입니다. 그것이 창조하는 것이든, 프로잭트이든 남을 도우면서 말이죠. 하지만 그들은 그에 대해서 꿈을 꿉니다. 그들이 아침에 일어났을 때, 그들은 자신의 판에 박힌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일들을 하는 자신의 낡은 방식으로 돌아갑니다.

 

이제 때가 되었습니다. 여러분 자신으로서, 아주 특별하고 고귀한 존재들의 그룹과 함께 말이죠. 우리는 그러한 꿈들을 들여오고 있으며, 그것이 바로 우리가 지난달에 이야기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진정, 진정, 진정으로 현시하길 원하는 꿈들만을 들여오는 것입니다. 다른 것들은 놓아버리세요. 여러분이 기꺼이, 기꺼이 들여오길 원하는 꿈들만 들여오는 것입니다. , 당신이 돌아오는 것을 보니 아주 좋습니다.(이디쓰의 손에게 키스를 한다, 청중 박수)

 

이디쓰: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멋져 보이는군요.. 성스럽습니다. 당신은 신성합니다.

 

우리가 이러한 왕실 법정으로서, 모임을 진행하면서 하고 있는 일중 하나가... 전 그것이 좋습니다. 저는 오랜 시간 동안 법정을 좋아했습니다. 물론 거기에는 유별난 점들에 있긴 하지만, 무언가 유쾌하고, 재밌고, 방향을 설정하는 것이 있었습니다. 당신도 그 일원이었지요.(린다 낄낄거리고 아다무스 웃음) 그녀가 웃는 군요.

 

그것은 여러분이 진정으로 구현하길 원하는 꿈들을 가져오는 것에 대한 것이며, 그것을 요구할 만큼, 현시할 만큼, 실제로 나타나게 할 만큼 대담하고 용기를 가지는 것입니다. , 그것은 멋지게 들릴 지도 모르지만, 약간 무섭기도 합니다. 우리가 지난달에 이야기했듯이, 때때로 꿈들을 저쪽 어딘가에 내버려두는 것이 더 쉬우니까요. 그렇게 되면 여러분은 그 때문에 실망할 필요가 없어지게 되지요. 여러분은 이 현실의 고난들이 뒤따르게 하는 여러분의 꿈들을 진짜 가질 필요가 없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여러분은 언제나 그것을 꿈꿀 수 있고, 그것을 진정으로 대면할 필요가 없게 되지요.

 

자 그것은 질문을 낳습니다, 그렇다면 처음에 여러분이 왜 이것을 꿈꾸었을까요? 여러분의 꿈이 무엇이었든 간에 말이죠. 왜 여러분은 그것을 꿈꾸었을까요? 그것이 가슴의 열정이었나요? 마음의 주의 분산이었나요? 그것이 여러분 영혼 깊은 속에 있는 어떤 것, 여러분의 영혼이 그에 대해 꿈을 꾸길 원하고, 이 현실에서 경험하길 원하는 것이었나요? 그 꿈이 무엇이었나요? 그것이 어디에서 온 것이죠? 그것은 그 질문을 낳습니다. 열정에 관한 것이죠. 열정.

 

현실을 창조하는 것은 마음이 아닙니다. 이상 끝. 현실을 창조하는 것은 여러분의 생각이 아닙니다. 마음은 어떻게 현실을 교묘히 조작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원하는 특정 현실의 측면들을 어떻게 피해가는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음이 현실을 창조하는 것은 아닙니다.

 

, 지난 80년에서 100년 간, 생각하는 것은 아주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핵심 단어는 생각하기이지요. 이러한 모든 것들, - 그리고 일부 여러분이 참석했던 - 마인드 컨트롤 수업, 마인드 창조 수업 같은 것들 말이죠, 만약 그러한 것이 그렇게 효과적이었다면, 더 이상 그런 수업들이 존재하지 않았을 테지요. 왜냐하면 모든 이들이 그 수업을 들었을 테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하고 있을 테니 말이니까요. 하지만 이러한 마음의 일들, 여러분의 마음을 통해 흐르는 생각들은 그 자체 안에 열정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여기 가슴 안에, 꿈이 있으며, 열망이 있습니다. 때론 영혼으로부터 오고, 때론 자신에게서 오며, 때론 영혼 자아에게서 오는 그런 것들 말이죠. 거기에는 열정이 함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열정은 꿈들을 현실 속으로 데려옵니다.

 

그러한 열정은 장해물들을 부수는 것이며, 여러분의 꿈들이 들어오기에는 부수어져야할 많은 장해물들이 존재합니다. 그 열정은 에너지를 끌어오며, 그러고 나서 그 에너지는 꿈이 구현되도록 돕고, 실제 하도록 만듭니다. 그렇다면 그러한 꿈들, 열망들, 욕망들, 비전들이 무엇일까요? 여러분에게 큰 즐거움을 가져다주고, 행복과 충만함을 가져다주게 될 것들은 무엇일까요? 이러한 장해물들을 부수게 될 그러한 것들은 무엇일까요? 이러한 장해물들, , 그것이 여러분의 측면들 혹은 인간 의식이든 간에, 그것들은 주변에서 계속 울리는 벨소리와 같으며, 이러한 열정들을 질식시킵니다.

    

 

여러분의 꿈은 어떻습니까?

 

오늘 우리는 그에 대해서 좀 더 이야기를 나누겠습니다. 먼저 지금은 질문을 하겠습니다. 린다 마이크 준비해주세요. 꿈에 관한 우리의 지난달 논의에 이어, 지난 한달 동안 여러분이 여러분의 꿈에 대해서 배우고 경험한 것들은 무엇인가요? 린다.

 

린다: 아무나 집어요?

 

아다무스: 지원자로 하세요.

 

린다: 좋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의 꿈에 대해서 당신이 배우거나, 깨닫거나, 경험한 것은 무엇인가요?

 

스캇: 제 생각에는 지금 제게 일어나는 일들이 너무 많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제가 현실로 그 꿈들을 데려오고, 그 꿈들을 제 자신만의 세상으로 만드느냐 아니면 다른 사람들의 세상에 대해서 생각하면서 시간을 보내느냐 였습니다. 그것이 이번 달에 제게 다시 떠오르는 주제입니다. 그래서 첫 번째, 지난 샤우드가 끝나고 바로 첫 주쯤 되어서는 그리 집중을 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세계와 현실들에 대해서 생각을 했었지요. 최근 몇 주 동안 저는 제가 창조하길 원하고 그러한 것이 흐르도록 내버려두는 일이 더 집중했습니다.

 

아다무스: 그것은 무엇인가요?

 

스캇: 제 웹사이트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들을 떠올렸습니다.(웃음)

 

아다무스: 당신이 들여오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당신이 놓아버릴 것은 무엇입니까? 한 가지만 말해보세요. 당신이 들여오는 것은 무엇입니까?

 

스캇: (멈춤) ...

 

아다무스: 당신은 한 달이나 시간이 있었어요!(웃음) 한 달이요. , 두 생애 더 필요하나요? 한 달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시시한 일이 아닙니다.

 

스캇: , 저는 저의 콜로라도의 창의적인 뉴스 사이트를 새로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스캇: 그것이 주요한 일이었어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깊이 숨을 쉽니다. 좋습니다. 훌륭해요. 당신은 그것이 진정 실현될 수 있다고 알고 있는 방식으로 그것을 들여올 준비가 되었나요?(고개를 흔들며 ”) 좋습니다. 좋아요. 그러면 그것을 들여오세요. 이제, 그렇게 되면 그것은 어떤 것들을 불러올 것인데요, 여러분이 도전이라고 부르는 것들을 말이죠. 저는 그것들을 재미라고 부르겠습니다.(웃음) 아마도... 그 꿈들이 들어오면서, 그것들은 이 현실 속에 자신의 길을 만들게 되며, 여러분에 의해서, 다른 이들에 의해서 밀쳐지고, 떠밀리게 될 것입니다. 그것들은 그들 스스로를 이렇게 아주, 아주 다른 현실에 적응시켜야 하지요. 하지만 그러한 열정이 그곳에 있다면, 그것들은 활성화되고, 그 후 실현되게 됩니다.

 

자 만약 그것이 진짜로 일어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스캇: 저는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오랫동안 저는 그것을 가지고 작업을 하고 있는 중이거든요.

 

아다무스: 하지만 어떤 지점이 오게 되는 데요, 다시 말하지만 우리가 이러한 꿈의 정경들 속으로 들어가게 될 때, 실제로 궁극적인 자유의 꿈들로 들어갈 때, 사람들은 그것들을 실현하기 보다는 그것을 가지고 작업을 하길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한 것들이 일단 실현되게 되면, 때때로 지루함을 느끼거나, 더 나쁘게는 자신이 만든 것을 파괴하려는 욕구가 생기게 됩니다. 어린 아이들이 모래 상자에서 작은 성을 세우고 난 후, 전쟁놀이를 하고, 그것을 파괴하는 것처럼 말이죠. 자 이것은 왜 여러분이 꿈을 현실로 들여오고 싶어 하는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얻고, 그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하여 이해할 수 있는 아주, 아주 중요한 지점입니다. ,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당신이 지난달에 꿈에 대해서 배우고 경험하고, 이해하게 된 것들은 무엇인가요?

 

테스: , 저는 쉽게 허용하는 것에 대해서 생각했습니다.

 

아다무스: .

 

테스: 저는 이집트 여행 때 제 방을 갖기를 정말 바랐어요.

 

아다무스: .

 

테스: 저는 리스트에 올려놓고 기다렸고, 방을 얻었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훌륭하군요.

 

테스: 저는 , 안돼! 돈이 문제야! 룸메이트와 방을 써야할 것 같아.”라고 말하기도 했지요. 하지만, 아니었습니다, 저는 이 여행과 제 방을 가짐으로서 제 자신에게 영광을 주고 싶었어요. 그리고 그것을 해냈습니다. 잠깐 의문이 있었지만, 저는 그것을 해냈습니다.

 

아다무스: 좋은 요점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꿈.... 잠시 멈춰보세요. 여러분 모두 말입니다. 여러분의 가장 큰 꿈을 느껴보세요. 이집트에서 쓸 방 말고요...

 

테스: , 그것은...

 

아다무스: 그것은 하나의 멋진 예입니다. 나쁜 꿈은 아니지만, .

 

테스: , 나를 위한 여행.

 

아다무스: , 여행. 좋습니다. 잠시 멈춰서 그것을 그저 느껴보세요. 당신의 꿈에 들어있는 열정을 느껴보세요. , 여기서 제가 각주를 조금 달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의 꿈. 저는 다른 누구를 위해서 현실을 창조하는 꿈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다시 하지만, 이곳이 사람들이 헷갈리고 문제에 봉착하는 지점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을 위한 꿈을 꾸기 시작하는 순간, 여러분은 의식과 에너지를 섞고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보통 그리 잘 작동되지 않지요. 그것은 아주 어려운 일입니다. “, 하지만, 당신도 아시다시피, 나는 내 아이들과 가족들이 행복하길 원해요.”라고 말하고 싶은 욕구들이 존재합니다. 그에 대해선 잊어버리세요. 정말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달린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아주 좌절감을 주는 꿈이 될 것입니다.

 

잠시 멈춰보세요. 여러분의 꿈, 여러분을 위한 꿈. 잠시 그 열정을 느껴보세요.

 

(멈춤)

 

그러고 나서 그 꿈이 점점 더 가까워지기 시작하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멈춤)

 

여러분의 현실 속으로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재미있는 일이 일어나지요. 먼저, 그 꿈이 가까이 점점 다가오는 것은 아주 좋은 기분이 들게 합니다.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그 꿈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그 때 두려움과 공포가 들어오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돈을 벌기 위해 내가 무슨 일을 할까라는 것이 되어 버리지요. 낡은 인간적 조건화의 모든 것들이 들어오게 됩니다. 어떤 점에서 사람들 대부분이 그 꿈을 밀쳐버리게 되는 것이지요. 그들은 말합니다, “이 현실 속으로 그 꿈을 들여오기 보다는 흐릿한 꿈같은 세계에 내버려두는 것이 좋을 것 같아.”

 

그 후 마음이 뛰어 들어옵니다 - 혹은 측면들 혹은 여러분이 부르고 싶어 하는 그런 이름을 가진 것들이 들어와서 말하지요, “제대로 되지 않으면 어쩌지? 실패한다면? 정말 거기에 가까이 다가갔는데 무슨 일이 일어난다면? 아니면 누군가가 그것을 훔쳐가거나, 내가 그것을 방해한다면? 난 그냥 그 꿈을 오랫동안 흐릿한 꿈처럼 내버려 둘 거야.”

 

대부분, 어떤 점에서, 여러분은 그 꿈을 바깥에 두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러고 나면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약간의 시간을 주면서, 그 꿈을 살아가기 봐는 그저 여러분의 꿈에 대해서 꿈꿀 수 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이 새로운 시대에서, 새 에너지 안에서, 더 이상 그것은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 꿈들을 놓아버리거나, 집으로 불러들이세요. 여러분 자신의 방을 가진 것에 대해 축하하세요. 제가 가다가 들러도 될까요?(웃음) ‘안녕하면서요.

 

, 좋습니다. 다음. 이번 달 여러분이 꿈에 대해서 배우고 경험한 것이 무엇입니까? 그런데, 지난달은 꿈꾸기 아주 좋은 달이었습니다. 많은 천문학적 이유가 있었으며, 제게도 다른 이유가 있었습니다. 또한 꿈을 경험하기 아주 좋은 달이었지요. 그렇지 않나요?

 

테리: 저는 거의 무제한적인 풍요를 가져오기 위해서 작업을 했습니다. 구체적으로 한 것은 책을...

 

아다무스: 잠시 멈춰보세요. 왜 거의 무제한적인가요?

테리: ...

 

아다무스: 그건 제한처럼 들리는군요. 정말요(웃음)

 

테리: 좋은 질문이군요.

 

아다무스: .

 

테리: 하지만..

 

아다무스: 왜 무제한이죠?

 

테리: 나는 무제한적인 풍요를 얻으려고 했었습니다.

 

아다무스: , 좋습니다.

 

테리: 그렇게 하기 위해서 저는 테이프가 들어있는 책 몇 개를 샀어요.

 

아다무스: 제 책이요?

 

테리: 워렌 버핏씨 책입니다.

 

아다무스: 저의 풍요에 대한 수업은요?

 

테리: , 아시다시피, 저는...

 

아다무스: 제가 워렌 버핏씨와 비슷하게 보이나요?

 

테리: 이곳에서 소개되었던 “the book of the gal”란 책입니다. 패트리샤는 우리에게 많은 숙제를 하길 원했어요.

 

아다무스: , .

 

테리: 그래서 이제 한 단원 밖에 보지 못했어요.

 

아다무스: 그녀는 아주 친절하답니다. 바로 거기 앉아 있군요.(웃음)

 

테리: 전 그 책을 좋아해요. 완전 좋아합니다.

 

아다무스: 오 곤란한 상황이군요!(더 많은 웃음)

 

테리: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있는 거예요. 전 이 책 완전 좋아합니다. 조만간 숙제도 할 거예요.

 

아다무스: .

 

아다무스: 책의 이름이 무엇이었죠? 작고 싼 돈 버는 플러그.(누가 의식적인 풍요라고 외침)

 

아다무스: 의식적인 풍요요? 책 제목을 바꿨나요?(웃음)

 

테리: ‘의식적인 머니()’입니다.

 

아다무스: 제가 여기서 다뤄야할 내용이 무엇인지 알고 계세요? 의식적인 머니입니다. 마이크 주세요. 잠시만요.

 

테리: , 그 책을 샀어요.

 

아다무스: 패트리샤에게 마이크를 주세요. 그래서 그녀가...

 

패트리샤: 풍요요?! 돈입니다!!

 

린다: 일어서 주세요.

 

아다무스: .

 

린다: 일어서 주세요! 느껴보고 싶어요!

 

아다무스: 당신의 훌륭한 책 제목이 뭐라고 했죠?

 

패트리샤: 의식적인 머니요.

 

아다무스: 맞습니다.

 

패트리샤: 제 책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

 

패트리샤: ... 비키가 저더러 제가 비디오테이프에 나올 거라 단언했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패트리샤: 감사합니다. 11월에 샴브라에게서 나온 전체 책들 중에 가장 잘 팔렸어요!(박수)

 

아다무스: 샴브라에게서, 그렇습니다.

 

패트리샤: 너무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패트리샤: 제 꿈을 이야기할까요?

 

아다무스: , 테리가 끝나면요.

 

린다: 네 좋아요, 다시 오겠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테리: , 저는 의식적인 풍요를 좋아합니다. (웃음)... 저는 의식적인 머니를 추천합니다.

 

아다무스: 카메라가 어디있죠? 당신은 제가 무엇을 할 지 알고 있죠?! 저는 이런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계속 하세요. 의식적인 머니.

 

테리: 의식적인 머니 녹음 테이프가 필요해요.

 

아다무스: .

 

테리: 현대 사회에서... 시간을 내기란 어렵고, 항상 모든 이들이 운전을 하고 있어요.

 

아다무스: 좋은 아이디어군요.

 

테리: 그래서...

 

아다무스: 아다무스가 해설하고요.(웃음)

 

테리: 맞습니다. 맞아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배웠죠?

 

테리: 맞습니다. 제가 하려고 했던 것은 호흡에 대한 저항과 저를 비롯한 많은 이들이 상상할 수 없는 삶의 방식에 대해 워렌 버핏이 말하는 이야기들을 듣는 것에 대한 저항을 극복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또한 그가 어디서 왔고, 그의 전체 스토리와 그가 좋은 회사들을 선별하는 것에 대해서 말한 것들 말이죠. 당신의 책에서 말하는 것과 같은 것들이죠. 그는 좋은 회사를 찾고, 그곳에 투자하는 데 깊이 몰두 해있습니다.

 

아다무스: 무엇을 배웠나요?

 

테리: 제가 바로 시작할 수 있고 투자할 수 있는... 이런 아이디어에 좀 더 편해지는 것부터 시작해야한다는 점입니다.

 

아다무스: 으음.

 

테리: 풍요..

 

아다무스: 빨리요. 테리.(아다무스 청중 웃음) 방문객의 딜레마군요.(테리가 앞으로 나온다)

 

테리, 이 이야기를 하면서 시작해 봅시다. 먼저, 자유는 하나의 태도(자세, 마음가짐)라는 것입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여러분은 그를 칭하는 단어를, 자유, 깨달음, 상승으로 바꿔 쓸 수도 있습니다. 그 전부가 같은 것입니다. 여러분은 깨달음에 있어, 그리고 상승에 있어 자유로워야 합니다. 그것들 모두가 똑같습니다. 그것들 모두가 태도입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여러분 중 누구도 그에 이르는 자신의 방법에 대해 공부하고 연구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자신의 방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공부하는 것이 아니고요. 그것은 하나의 태도입니다. 주임됨(Mastery)은 하나의 태도입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예전에 그에 대해서 이야기했었지요. 마스터처럼 걸으세요, 그러면 갑자기 여러분은 마스터처럼 느껴질 것이며, 마스터 장식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아다무스가 그것을 보여주자 청중 웃음) 여러분은 각자 마스터가 어떠할 것이란 그림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분 핵심 속에서 마스터처럼 느끼기 시작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핵심에서 여러분은 마스터이기 때문이지요. 그것을 둘러싸고 있는 덮개들이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마스터가 되는 것에 대해서 잊고 있었지요.

 

주인됨, 깨달음은 하나의 태도(자세)입니다. 큰 자세이지요. (우군가 오 예!”라고 말함) 오 예! 오 예!

 

요함이 어디 있나요, 그들이 필요합니다! 저는 그 노래가 들어오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풍요는 태도입니다. 당신의 풍요로운 자세를 보여주세요. 카메라 비춰주세요.(테리가 풍요로운 자세를 취한다. 청중 웃고 박수)

 

, 그것은 쉽습니다. 그것은 에너지 가득 찬 옷을 입는 것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에너지 옷장을 열고, “. 오늘은 풍요로움의 의상을 입어야겠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입지요. 글자 그대로 그렇다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아침에 자리에서 일어나는 방식에 대해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풍요의 자세를 가지고 나옵니다. 그리고 재밌는 일이 일어나는데요, 풍요롭지 않은 여러분의 모든 부분이 좀 더 중요한 무언가를 느끼기 시작하거나, 그들이 속임수에서 빠져나오게 됩니다. 그들이 떠나가 버리지요.

 

테리: .

 

아다무스: 그것은 선택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진정 하나의 태도입니다. 우리는 풍요의 수업을 가질 것입니다 - 하지만 그것은 우리의 자세를 취하면서 앉아 있는 것일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상승마스터, 우리가 앉아 있을 때, 우리는 우리만의 클럽을 가지고 있습니다 - 사실 많은 클럽이 있지요 - 우리는 둘러앉아서, 마치 이렇게 앉아 있습니다.(아다무스가 자세를 취하면서 의자에 앉음, 웃음) 그것은 하나의 태도(자세)입니다. 나는 상승 마스터입니다.(계속해서 아다무스가 시연한다.) 그것은 이와 같습니다. 그것은 태도입니다.

 

자 우리 풍요의 자세를 취해봅시다 - 앞으로 나와서 - 우리 풍요의 자세를 취해봅시다.(청중 웃음) , 여러분의 머리에 있는 모든 것들로부터 나오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의 머리는 여러분에게 그것이 그저 또 다른 하나의 시도, 분투일 뿐이라고 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세를 취해봅시다.

 

깊은 숨을 쉽니다. 그것은 여러분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핵심에 거합니다. 풍요가 거기에 있습니다. 이제 그것을 여러분의 얼굴에, 여러분의 몸에 가져오도록 하세요, 움직이듯이.(청중 움직임) , 바로 그것입니다. 풍요로운 움직임처럼. 여러분은 무제한적인 풍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제한적 풍요. 그저 우아하고 쉽게 합니다. 우리 해봅시다. 테리. 우리 해봅시다. . 그렇게요. 그것은 태도입니다. 태도. , 좋습니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바보 같아 보일지 몰라도 그것을 기억하세요. 왜 워렌 버핏의 많은 책들을 공부해야 하나요. 그는 훌륭하지만, 당신은 워렌 버핏이 아닙니다. 당신은 테리입니다.

 

자 의자로 돌아가세요. 아니, 잠시 있어보세요. 잠시 만요, 모두 앉아 주세요. 풍요의 자세를 가지고서 의자로 돌아가세요.(테리와 아다무스 웃음) , 지금 당신은 너무 많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그때 당신은 나는 이러한 공간을 소유했어. 나는 황금 위를 걷고 다이아몬드 위에서 춤추고 있어.”라고 말하는 통로를 걸어야 했습니다.(아다무스 흉내 냄) 제가 말하는 것은 그것이 해야 할 전부라는 것입니다! 해보세요, 테리.

 

테리: 맞아요. 이는 마치 해적의 풍요 같군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테리: 왜냐하면 저는 해적들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누군가 아흐하고 외침, 테라가 흉내 냄)

 

아다무스: , 잘하는 군요.

 

테리: 아흐!

 

아다무스: 아흐! 아흐!(청중 박수)

 

테리: 황금! 황금!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저를 만족시키고 모두에게 웃음과 교훈을 준 것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 진정 풍요는 그저 하나의 태도입니다. 주인이 되는 것이 그런 것처럼, 꿈들이 그런 것처럼. , 여러분은 그러한 꿈들 속에서 걷기 시작하고 있으며, 그러한 꿈들 속에 거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멀리 밀쳐두고 있는 것이 아니라, 바로 그 속에서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주 자연스러운, 영적, 우주적 원리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연출하면, 여러분은 그것이 됩니다. 그렇게 단순합니다.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발견하게 되지요, 먼저, 바로 그때 여러분이 해온 것은 그저 하나의 큰 연출이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며, 그것은 괜찮습니다. 여러분이 얼마나 훌륭히 그것을 하고 있는지 보세요.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전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여러분은 건강함과 강함을 연출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명료해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마치 자신이 원하는 것을 진정으로 아는 것처럼 말이죠. 여러분은 연출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언제라도 그 연출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매일 새로운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자유의 기쁨입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것 - 그것은 모두 하나의 연출입니다. 큰 연출, 신성한 연출입니다. 그것은 아주, 아주 리얼합니다. 저는 그것이 꾸며낸 것이라든지 거짓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상승 마스터들이 하는 모든 일들은 연출 혹은 경험 혹은 그저 존재함을 위해서 연출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연출하는 모든 순간, 여러분이 연출하는 매 순간, 그것은 존재의 표현이며, 여러분 자신의 표현이기 때문입니다. 즐거운 표현. 여러분이 연출하는 모든 순간, 뒤로 물리지 않고, 제한 없이 그것을 할 때, 제일 먼저 그것은 신뢰의 이슈를 불러오게 됩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되기로 조건화 되지 않은 어떤 무언가인처럼 자기 자신을 신뢰할 수 있나요? 여러분은 어떤 것이든 연출할 만큼 자신을 신뢰하고, 자신이 언제나 자기 자신됨(I-Am ness)으로 되돌아갈 것이란 것을 신뢰할 수 있습니까? 얼마 뒤 여러분은 깨닫게 됩니다, “난 그래. 난 할 수 있어. 나는 풍요를 연출할 수 있어. 나는 내가 원하는 어떤 것이든 연출할 수 있어. 나는 언제나 나 자신됨(I-Am ness)을 담고, 운반하고 있어. 나는 절대 그것을 잃어버리지 않을 거야.” 이때 여러분은 포기 없이 개의치 않고 즐겁게 연출할 수 있게 됩니다. 여러분이 원한다면 말이죠.

 

여러분은 놀라운 방식들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로 지금, 여러분은 정말, 정말 꽉 막힌 방식으로 그것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하나의 연출을 해왔고, 그것은 오랫동안 이어져 왔지요.(웃음) 만약 제가 하고 싶은 것이 한 가지가 있다면, 여러분이 그러한 연출을 넘어가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저 더 나은 연출을 하게 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저 낡은 연출에 새로움을 조금 더하려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을 넘어가도록, 여러분이 그저 진정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장해물들을 부수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기쁨입니다.

 

다음. , 지난 한 달 꿈에 대해서 무엇을 배웠나요?

 

패트리샤: ! 제가 지난달에 배운 것은 제 꿈은 명백히, 제 작업, 제 임무, 제 목적, 그러한 모든 것들과 상관이 없다는 점입니다.

 

아다무스: 브라보. 아다무스 상입니다.

 

패트리샤: 오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 .(일부 웃음)

 

린다: 와우! 당신은 상주는 데 매우 인색했잖아요. 지난 몇 달간 처음이로군요.

 

아다무스: 많지는 않았죠.

 

린다: 아니에요. 당신 주머니에 돈이 더 있지 않나요?

 

패트리샤: , 돈은 필요 없어요.

 

린다: 아니요, 전 돈이 갖고 싶어요!(웃음) 정말요?

 

패트리샤: , 저는 패트리... 저는 패트리샤.... 저는 풍요를 연출하고 있어요.

 

린다: , 맞아요.

 

아다무스: , , 좋습니다. 그것이 바로 정답입니다 - “나는 돈이 필요치 않아당신이 그 말을 하고 난 후, 재밌는 일이 일어납니다. 콜드레가 그의 주머니에 손을 넣고, 1,000원을 꺼냅니다.

 

패트리사: ! !

 

아다무스: 한국 돈이죠.

 

패트리: 와우!(아다무스 웃음) 한국 은행!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아다무스 상과 한국 원을 받았군요.

 

패트리샤: 와우.

린다: 원 뭐요?

 

아다무스: , 1달러의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1,000원이에요.

 

패트리샤: 어쩌면 제가 한국으로 가야할 것 같군요.

 

아다무스: 그럴 거예요.

 

패트리샤: 하지만 그것은 내 꿈이 아니죠.

 

아다무스: , 그리고...

 

린다: 그곳은 아름다운 곳이에요.

 

아다무스: 당신은 이곳에서 잘하고 있어요. 그래서 무엇을 배웠나요? 그 꿈은 실제로는 일, 노력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놀라운 현실이죠. 흥미롭군요. 얼마나 많은 분들이 꿈은 애쓰고 있는 것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했나요? 일은 시간을 잡아먹습니다. 그런데 그 일은 훌륭한 겁니다. 하지만... 당신의 꿈은 무엇인가요?

 

패트리샤: 내 꿈은, 그리고 나는 그것에 대해서 질문이 있는데요, 왜냐하면 나는 확실한 꿈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런데 당신은 꿈이 내 가족들과 관련되면 안 된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린다: 오오~.

 

패트리샤: 내 꿈은 더 오랫동안 -이를테면 6개월, 1년요. - 프랑스나 불어를 쓰는 스위스에서 알랭과 함께 사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난 그가 안 된다고 말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이에요. 내말은...(알랭이 눈썹을 치켜들고, 아다무스는 진심으로 웃는다.) 그래서 나는....

 

아다무스: 하지만, 그것이 비디오로 녹화되었어요.

 

패트리샤: 그래서 나는.....나는...

 

알랭: 나를 대변하지 말아요!

 

패트리샤: . 맞아요. 난 그를 대변할 수는 없지만, 분명히 그것은...

 

아다무스: 거기서 멈춰보죠. 왜 가고 싶은 거죠?

 

패트리샤: , 프랑스어를 말하고 싶은 내 평생의 열망을 채우기 위해 가는 거예요.

 

아다무스: , 좋아요. 좋아요. 이제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지만, 알랭를 관련시킬 필요는 없습니다.

 

패트리샤: 알아요.

 

아다무스: .

 

패트리샤: 오 물론이죠.

 

아다무스: , 하지만 그럴 수도 있어요. 만야 그것이 그의 꿈이라면요.

 

패트리샤: .

 

아다무스: 나는 그것은 그의 꿈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내 생각에 그는 이미 프랑스어를 할 줄 안다고요. (웃음) 휴스턴, 문제가 생겼다. (역주: 우주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우주 비행사들은 휴스톤의 기지로 보고를 하는데, 이때 말하는 것을 빗대어 하는 농담임)

 

패트리샤: , 그가 프랑스어 실력이 더 좋아질 수 있어요!

 

아다무스: 파리, 문제가 생겼다!

 

재미있네요. 자 잠시 멈춰봅시다. 모든 분들이...콜드레가 나보고 서두르라고 말하는군요. 난 그에게 짧게 말할 거라고 했죠. 그와 사랑스런 린다는 오늘밤 8시에 이집트로 떠날 것이고, 나또한 그렇죠. 81분에 그곳에 도착할 겁니다. 나에게는 1분밖에는 안 걸려요. 콜드레는 도착가려면 이틀 걸릴 겁니다. 하지만....

 

패트리샤: 와우

 

아다무스: , 다시 이 주제로 돌아옵시다. 여러분의 꿈은 얼마나 많이 다른 존재들의 여부를 따르거나 의존적인가요? 퍼센트로 말할까요? (누군가 라고 말한다.) 추측해보세요.

 

패트리샤: 높아요. 100퍼센트?

 

아다무스: , 99.9999... 거의 무한대로요.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래요. 그것은 특별한 일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공동체의 환경과 공동체의 생애에서 자랐으니까요. 생물학적인 가족들 같은 모든 것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생각한다는 것은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관계를 가진 여러분들에게는 여러분은 그것을 헌신적인 관계라고 부를 수 있죠. - 헌신적이어야 합니다. (일부 사람들이 웃음) 하지만 관계 속에서 있는 것은.......아니에요. 그것은 잘한 일입니다. (아다무스 껄껄댄다.)

 

린다: , .

 

아다무스: 갑자기, 여러분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내 행복은 내 파트너나 내 아이들에게 달렸어.” 여기서 여러분은 곤란에 처합니다. 그것은 자유가 아닙니다. 미안해요. 그들은 대개는 사랑스러운 존재들입니다. 그들은 매우 사랑스러운 존재들이에요. 이를테면 여러분 아이들 말이죠. 여러분은 의무나 빚, 봉사와 같은 모든 것을 느낍니다. 여러분은 아이들을 이 세계로 데려왔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을 만들었으며, 그들을 싫어하고, 그들에게 감사해합니다. 여러분의 꿈이 현실로 들어오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드는 이러한 상호관계가 있습니다. 매우 대담하고 용기 있는 사람만이 스스로를 위한 자신의 꿈을 꿉니다.

 

그런데, 상승도 비슷합니다. 왜냐하면 처음으로 일어나는 것은 오 신이여. 내 아이들, 신랑, 부모들에게 무슨 일이 생길까요? -이름을 말하겠죠.- ”내 일과 그 밖의 다른 것들은요?“ 그 즉시 여러분은 여러분의 꿈에서 생명력의 에너지를 잘라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말합니다.” , 나는 그들이 대학을 졸업하거나 어떤 일들이 일어날 때까지 기다려야해. 이제 여러분은 이루지 못하는 꿈을 가집니다.

 

내가 놀라운 것은 그리고 아주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실제로는 이해하지만, 난 여러분을 자극하고 있는 겁니다. - 여러분의 꿈, 깨달음, 상승이 다른 사람들에게 해가 될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겁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배우자를 갑자기 날려버린다거나 갑자기 여러분의 아이들이 엄마, 아빠가 없어지게 될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도대체 그것은 어디서 온 걸까요? 여러분의 꿈이 실현된다면, 다른 모든 사람들이 잘못된다 라는 가정이 있습니다. 끼어들어서 미안해요, 하지만....

 

패트리샤: .

 

아다무스: .

 

패트리샤: 나는 그것을 공유해왔습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패트리샤: 내 심장의 열정을 가진다는 것은 나에게는 매우 흥분되는 느낌입니다.

 

아다무스: , !

 

패트리샤:.... 이것에 연결되면서 말이죠.

 

아다무스: .

 

패트리샤: 그것은....하지만 나는...내 말은 내가 내일 그것을 하러 갈 수 있지만, 정말로 묻고 싶은 것은 이 우주가 아름다운 환경들을 협주곡처럼 연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꿈이 아름다운 신성한 협주곡의 방식으로 일어나도록 말이죠.

 

아다무스: 우주는 걱정하지 않습니다. 정말이에요. 나는 표현하는 것을 들으면서 여러분이 하는 말의 의미를 알지만, 우주를 협주곡처럼 연주하는 것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패트리샤: .

 

아다무스: 에너지를 부르고 그것을 알맞게 정렬시키는 것은 여러분입니다...그리고 깨달음에 있어서 그 작은 돌파구가 있자마자, “, , 이거야.” 하지만, 이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때로는 여러분은 깨달음이 여기에서부터 오는 것을 직면하고 싶어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에 대해 우주 탓을 하는 것이 더 쉽죠. 그것은 위대한 당신의 다음 책입니다. - “그것에 대해 우주 탓을 하다.” (몇 사람 낄낄댐) 꽤 히트칠 겁니다. 당신은 안식년 동안 프랑스에서 그것을 쓸 것입니다.

 

패트리샤:

 

아다무스: , . “그것에 대해 우주 탓을 하다.” .

 

패트리샤: 샴브라와 아다무스 당신들의 모든 지원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아다무스: , 감사합니다.

 

패트리샤: 감사합니다. (청중들 박수친다.) 한분 더요. 한분 더. 당신의 영감, 당신의 꿈에 대해서 무엇을 배웠나요? 사랑스러운 바니?

 

바니: 하이.

 

아다무스: 오늘 의상이 아름답네요.

 

바니: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축제하는 것 같이 보여요.

 

바니: 감사해요.

 

아다무스: 자각의 옷차림이네요. ( 누군가 우후! 바니!” 라고 소리친다.)

 

바니: 나는 자유롭게 되길 원해요.

 

아다무스: , 좋아요.

 

바니: 하지만 어떻게 내가 그럴 수 있을까요?

 

아다무스: ! 내 다음 질문을 앞서가는군요. 감사합니다. ...그것은 내 다음 질문이었어요.

 

     

 

- 영혼의 꿈 (하) 에서 계속됩니다. -

 

 

번역:  엉겅퀴, 새창조주, 소피아

 

 

출처  :  http://cafe.naver.com/shaumbra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