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에너지는 이타적이다. Energy is Altruistic

 

 

다음으로 가서, 에너지는 이타적입니다.

에너지는 여러분에게 봉사하길 원합니다. 에너지는 여러분에게 봉사하길 원하며, 아무런 아젠다도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지옥급행열차에 타던, 천국에 가는 날개를 달던, 신경 쓰지 않습니다. 정말로 그렇지 않아요. 상관하지 않습니다.

에너지에 있어 판단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에너지는 판단을 하지 않습니다. 에너지는 이타적입니다. 그리고 에너지는 여러분께 봉사하기 위해서 이곳에 있으며, 여러분의 발아래 있습니다. 에너지는 누구라도 사용할 수 있어요.

놀라운 점은, 그리고 그것의 축복이라 할 수 있는 점은, 에너지를 발견한 이가 극히 적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아주 구닥다리 에너지 시스템을 계속 사용하고 있지요. 심지어 답을 알고 있는 신을 위해 세상을 집어삼키려했던 이들도, 세상을 컨트롤하려 했던 이들도, 파워게임과 조정을 하려했던 이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은 결코 그들이 세상을 집어삼킬 것이라고, 지배할 것이라고, 움직일 것이라고, 세상의 모든 돈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에너지들을 가지는 것이 얼마나 쉬웠다는 것을 자신이 알았었다고 생각지도 못할 것입니다. 그것은 풍요이며, 실제 그런 것이며, 이곳에서 봉사하며 존재합니다. 왜 여러분은 그런 말을 들으면 세상을 집어삼키고, 그런 종류의 일들을 하기 위해서 많은 돈을 쌓아둬야 한다고 생각하나요? 에너지가 봉사한다는 것은 절대적으로 사실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린다가 음료수를 열고 그에게 건넨다.) 실제로 여러분이 무언가를 말하기 전에요. (웃음) 고마워요, 고맙습니다.

이것은 에너지에 대한 기본적인 것들입니다. 이러한 내용들을 기억하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어느 날 학생들 앞에 서서 이와 같은 내용들을 말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크림슨 써클 교실의 DVD를 틀어줄 필요 없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말로, 여러분만의 방법으로 설명할 것입니다.

 

에너지에 대한 잘못된 이해가 너무 많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에너지가 누군가에게 거저 받은 것 혹은 삶이라고 느낍니다. 뭐라고 부르든 간에, 여러분은 그것이 다른 어딘가에서 주어진, 무언가로부터 주어진 것이라고 느낍니다.(린다가 음료를 컵에 붓는다.) 고마워요.

 

 

사후세계를 믿지 않는 사람들은 에너지가 기본적으로 얼마나 영리하고, 컨트롤을 잘 하는가에 따라서 온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사후 세계를 믿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에너지가 다른 천사적 집단이나 신, 예수아를 기반한 것에서, 그리고 여러분이 얼마나 착하고 나쁜지에 따라서 얻어지는 것이라고 느낍니다. 완전히 비현실적인 것입니다. 에너지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아무런 아젠다가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우주를 날려버리려는 지에 대해서 신경 쓰지 않습니다. 아시다시피, 그것은 에너지는 단순히 열정에 반응하기 때문이지요.

 

제가 칠판에 그렸던 핵심 단계의 에너지들, 핵심 단계의 에너지들은, 여러분의 의식이 결코 다른 이들에게 빼앗길 수 없다는 점을 진정으로 이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에너지 레벨이 빼앗길 수 없으며, 따라서 그러한 것들에 대한 걱정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주는 내일 바로 붕괴될 수 있지만, 에너지와 의식은 - 진정한 에너지는 - 그러한 것들에 상관하지 않습니다. 누가 신경 쓰며, 무엇이 신경을 쓸까요? 바로 마음입니다. 그것을 인간 의식이라 불러봅시다.

 

 

어느 날, 바라건 데 여러분의 삶에서, 인간들이 의식을 이해하기 시작할 것인데요, 그리고 저는 똥 덩어리 같은 신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저는... 여러분 몇 분이 졸고 있군요. , 똥 덩어리 신!(웃음) 바로 그것일 뿐입니다! 인간들은 이러한 크고 나무 형상을 만들어서, 그것을 신이라 부릅니다. 그들은 만약 당신이 믿지 않는다면, 신이 당신에게 끔찍한 벌을 내릴 것이며, 지옥에서 영원히 썩게 만들어 줄 거야!”라고 말합니다. , 여러분은 이미 지옥에 있으며, 그래서 그것은 그저 - 여기서 무언가 시사하는 좋은 포인트가 있군요. 그것은 여러분이 태워버리기 좋은 키 큰 나무 조각상이입니다.

 

린다: 에햄!

 

아다무스: 그것은 실제가 아닙니다..(누군가”)

 

린다: !(웃음)

 

아다무스: 그것은 실제가 아닙니다. 저는 이러한 것들을 분석하는 이들을 - 저는 신은 인간의 피조물이라고 말하겠습니다. 그것이 전부이죠. 신은 창조된 것이며, 인간의 마음을 통해서 계속 힘을 얻어 살아나갑니다. 여러분은 외부 우주 어딘가로 갑자기 나가서, 차원들의 회랑을 여행하면서, 갑자기 , 신이다, 당신이 여기있었군요! ! 당신이 어디 있는지 저는 계속 궁금했었어요! 바로 4,521,000 번째 차원에서 당신을...”

 

린다: 당신 줄 펩시는 없어요.(웃음)

 

아다무스: 어딘가 있을 겁니다.(더 웃음)

 

신과의 연결과 이해에 있어서의 변화는 여러분의 생애에서 보기에 재미있는 일일 것입니다. 아틀란티스 시절... 그때에는 신에 대한 개념이 없었으며, 확장된 의식에 대한 진정한 이해도 없었지요.

 

아틀란티스 때에는 근원에 대한 탐색이 존재했습니다. 근원 에너지 말이죠, 그래서 아틀란티스인, 바로 여러분들은 그것을 나무에서, 딱따구리들 안에서, 바위 안에서, 그리고 지구 중심에서 그것을 찾아보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찾을 수 없었고, 그 후 우주로 눈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 근원을 어디에서도 찾을 수가 없군. 신이라는 것을 만들어 내자.”고 말하는 지점까지 의식이 확장하기 시작했던 것이죠. 그 후 종교들이 존재하게 되었고, 그렇게 그것이 매우 단단히 확고해졌으며, 많은 규칙들과 남용을 만들어 냈지요, 그렇게 된 곳이 바로 우리가 있는 여기 있는 곳입니다. , , .

하지만 그것은 변화할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무언가가 한 곳에 붙들려 있는 것은 굉장한 죄책감을 만들어 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죄책감들을 다루었나요? 만약 누군가가 죄책감을 처리하면서, 상담을 받는다고 말한다면, 저는 그분께 가서 침을 뱉겠습니다.(일부 웃음) 여러분은 그것을 지나왔어요. 여러분은 그것을 걸어 지나쳤어요, 제가 주제에서 약간 벗어났군요. 또 다른 샤우드를 하고 있습니다.

 

자 에너지는 이러한 성질을 가집니다. 그것은 풍요롭습니다. 그것은 아주 실제적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열정에 반응하며, 여러분의 핵심에 반응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무언가에 대해서 정말 흥분을 느끼는 날을 알고 있으며, 그때 여러분은 그에 대해서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저 침대에서 나와서, “살아있는 것이 흥분돼! 좋고 나쁜 것을 포함한 모든 것을 위해 이 행성이 존재하는 거야. 나는 어떤 것도 상관치 않아. 나는(깊은 호흡을 쉬고), 나는 존재해!”라고 말합니다. 그때가 바로 에너지가 소용돌이치는 순간입니다. 그것은, “와우! 마침내 그들이 눈을 뜨고 있어,”와 같으며, 그 후, 에너지들이 여러분의 기쁨을 위해 절대적인 봉사를 하기 위해 여기에 존재하게 됩니다. 언제나 봉사를 하면서 말이죠. 좋습니다. 이러한 점들이 에너지의 기본 원리이며, 부디 그것들을 기억하세요. 다음 페이지입니다.

 

  

  

에너지 분배 Energy Distribution

 

에너지는 어딘가에서 나오는데.... , 그것은 우리가 이제 이야기할 장소들에서 만들어진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이러한 지점, 이러한 근원들에서 분배되는 것, 거기서 나와 나눠지는 것입니다.

 

 

1. 지구

 

에너지는, 먼저, 지구에서 나옵니다. 그것은 에너지와 여러분의 가장 직접적인 연결일 것입니다. 에너지는 언제나 지구로부터 흘러나오며, 공기 중에서 흘러나옵니다. 에너지는 언제나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하는 모든 일들에 매일 그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지구에 기반을 둔 에너지이지요. 이곳 지구에 인간들을 위해 봉사하는 거대한 에너지 저장소가 있다고 말하면 될 겁니다. 지구 에너지는 인간의 진동적 레벨에서 공명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그 에너지는 느립니다. 말하자면, 어둡고 칙칙하죠. 그렇긴 해도 그것은 여기에 있지요. 여러분은 그 에너지를 가지고 일을 해나갑니다. 그것은 일종의 동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에너지가 나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것은 그저, 그것은 거칩니다. 지구도 그렇죠. (한 사람이 웃음) 웃음에 보상을 해야겠군요.(주머니에 돈을 집어 든다.) 5달러입니다. 받으세요.(웃음) 특별한 5달러입니다.

 

그렇게 에너지는 지구에서 나옵니다. 여러분은 바로 지금 이곳에 앉아 있으면서, 인터넷을 통해 지켜보면서, 물질적인 일들을 하면서 그 에너지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것이 정말 거칠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항상 더 많은 지구 에너지를 가지려고 애씁니다. 그렇게 여러분은 그것을 강화시키려고 하지요. , 여러분이 지구 에너지를 더 많이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힘들게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거친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이러한 에너지를 여러분의 물질적 몸속으로 끌어당기려고 하며, 그 후 여러분은 과도하게 민감하게 되고, 피곤하게 됩니다. 몸에 통증과 고통을 느끼게 되지요. 그렇게 여러분은 - 여러분이 내면의 어떤 단계에서 생각하기에 - “이런 에너지들은 이제 충분해. 나는 매일 적당한 양만큼만 그것을 가져오겠어, 왜냐하면 그건 내게 너무 힘이 들거든.” 그것은 바로 여러분이 그 단계에서 일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그것은 중요한 단계인데요, 왜냐하면 그것은 땅에 자리 잡는 힘을 유지해주기 때문입니다. 만약 그것이 지구에너지와 그와 관련된 자기력과 전자기력, 다른 지구구의 특징들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면, 그것이 그렇지 않았다면, 이러한 모든 것들은 이곳에 있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인간 몸에 머무른다는 것은 힘든 일이죠. 하지만 그것은 아주 필수적인 - 장난이 아니라 - 아주 기본적인 단계입니다.

 

 

2. 코스믹(우주의)

 

에너지의 다음 단계는, 단순화시키기 위해서 이렇게 부르겠습니다. 코스믹(우주의) 코스믹(우주) 에너지. 이것은 여러분을 둘러싼 물질적 우주로부터 나옵니다. 굉장한 양의 에너지들이 있는데요 - 일부는 과학에 의해 알려진 사실이지만, 많은 부분이 그렇지 않죠 - 그것은 여러분의 물질적 현실을 구성하고, 그에 봉사하는 부분입이다. 이러한 것들은 충분한 양의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지만, 극소수만이 그곳에 발을 담궜지요. 여러분은 태양광이나 감마선 에너지나 비물질적 에너지들에 대해서 말을 합니다. 하지만 인간들은 그런 것들을 보고서는, “! 거기에는 감마선이란 것이 있어. 거기에는 적색선이 나오고 있지.”라는 식으로 말하죠. 왜냐하면 아직까지 물질적 현실과 아무런 연결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이 에너지를 사용하는데 있어 두려움을 가집니다. 왜냐하면 마음은 그것들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죠.

 

흥미로운 점은 마음이 절대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란 점입니다. 마음은 그것들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몸이 그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우리는 식별과 표현의 주요 도구로서 그 마음을 초월해 갑니다. 앎 속으로 들어갑니다. 지금 그에 대해서 깊이 들어가진 않겠지만, 우리는 마음을 넘어갑니다. 마음은 우주적 에너지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 아시다시피, 앎은 여러분이 무언가를 그저 아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에 대해서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이 일어날 때, 그 앎이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위기의 한 복판에 있을 수 있으며, 차사고, 임박한 위기들 속에 있을 수 있는데요, 그때 뇌는 그러한 긴급한 조건들에 반응하게 됩니다. 임박한 사고들, 그런 일들이 발생하고, 자동차가 막 충돌하려 합니다. 그리고 그때 동시에 일어나는 앎이 존재하지요. “내는 내가 죽지 않을 것이란 것을 알고 있어. 나는 조금 다치게 되겠지만, 병원 신세를 지겠지만, 다리가 부러지곤 하겠지만, 난 이미 내가 괜찮다는 것을 알아.” 흥미로운 점이죠.

 

그런데 말이죠, 앎이 드러나며, 그것이 여러분의 의식과 함께 나타납니다. 마음이 세부적인 것들에 대해서 걱정하는 동안, “이렇게 되면 어쩌지하는 동안, 마음은 그러한 임박한 사고가 일어날 때, 그 찰나의 시간 동안 모든 두려움들을 불러일으킵니다. 앎은 나는 내가 괜찮을 것이란 것을 알아.”라는 것이죠. 그것은 믿음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강한 의지라거나, 좋은 생각을 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좋은 생각들을 하는 것이 그렇게 많은 의미를 가지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전 여러분이 나쁜 생각을 많이 하라고 독려합니다.(웃음) 정말입니다. 왜냐하면 랄라, 나는 좋은 생각만을 할 거야.” 라고 중얼거리며 걸어 다니는 것은 진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나쁜 생각도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그것들을 부정하고 있을 뿐이죠. .

 

 

여러분이 나쁜 생각이라고 말하는 것, 거기에는 - 여러분 중 일부가 저와 논쟁을 하게 되겠군요 - 거기에는 전혀 나쁜 생각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말하죠, “, 이렇게, 저렇게 하는 것이 나쁜 생각 아닌가요?” 아닙니다. 그것은 그저 생각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그렇게 행동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시스템을 오염시킬 것이라 뜻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생각입니다. 좋은 점은 그것이 사실 여러분의 것이 아니리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대중의식에서 그저 집어냈을 뿐이지요. 그러니 나쁜 생각들과 싸우는 것을 멈추세요. 그것은 힘 빠지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많은 양의 지구에너지를 사용하게 되기 때문이죠.

 

 

 

자 여러분은 지금 존재하고 있는 우주적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그것이 어디에서 오는지 알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무슨 색이고, 얼마나 강한지 알 필요도 없습니다. 그것은 정말 상관없습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전부는 그것을 알아차리는 것입니다.

 

깊은 호흡을 하세요 - 눈을 감거나, 원한다면 뜨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 하지만 제가 지구에너지에 대해서 이야기할 때 잠시 그 속으로 느껴보세요. 무엇이 느껴지나요? 지구에너지. . 그것은 아마도 아주 편안하고, 익숙하고,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소 투박합니다 - 돌들, 바위들 그리고 나무들, . 지구 그 자체.

지금 느껴보세요 - 생각하지 마세요 - 잠시 느껴보세요, 우주적 에너지를.

 

그것은 물질적이 아닙니다. 응축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주적 에너지. 그것은 어디에나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그와 연결되기 위해서 우주선을 탈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미 이 행성 위에서도 우주 안에 존재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먼저 우주적 에너지는 다소 혼돈스럽게 보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마음이 그것을 질서를 부여하거나, 이해하려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전혀 혼돈이 아닙니다.

 

혼돈 - 혼돈의 정의는 - 마음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어디에도 혼돈은 없습니다. 그 어디에도요. 그것은 오직 여러분이 현재의 측정 시스템들을 사용할 때 그런 것입니다. 여러분의 현재 수학은, 지구에 사용되고 있지만 우주적인 활동들에 대한 진정한 이해와 거리가 멉니다. 지금 그에 대해서 다루지는 않겠습니다. 우주적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그것은 다릅니다. 혼돈을 느껴보세요. 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꽤 정제되어 있습니다.

 

지금, 마음이 말합니다, “, 내가 그걸 가지고 뭘 해야 하지?” 입 다물게, 마음아.(웃음) 입닥... 쳐 마음(린다가 기침 함) 제가 그렇게 말할 것이라고 생각했군요. 그렇죠? 마음아 입닥쳐! 정말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에게 입 닥치라고 말하세요. 정말입니다. 그 의미 그대로입니다. “마음아 입을 닫아 주겠니?”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니죠, “입 닥쳐, 젠장맞을(FU**) 마음아,” 전 그 단어를 쓰지 않았어요, 여러분이 그렇게 들은 것입니다. 재밌지 않나요? (웃음)

 

 

린다: 단어는 신경 쓰지 않아요, 방송을 되는 것이 싫을 뿐이예요.

 

아다무스: 가서 테잎을 돌려 틀어보세요. 저는 단어를 말하지 않았지만 모두가 그것을 들었습니다. 놀랍죠.

 

여러분이 지구에 오기 전을 상상해볼 수 있나요? 여러분은 마음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때는 마음이 없었죠. , 그것은 어떤 것일까요? 상당히 자유로웠을 것입니다. 마음은 어떤 깊이, 말하자면, 이 행성에서의 관능적, 센슈얼한 경험을 가져오는 것을 도왔습니다. 마음은 그러한 일을 도왔지요. 하지만 어떤 지점에서, 마음이 과도하게 성장을 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이제는 시대에 맞지 않은 말과 마차는 떠나갈 때가 되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이들이 마음을 자동차라 하던, 다음번에 오는 것이 악마이던 상관없습니다. 상관없어요. 이제 그것들은 떠날 때가 되었습니다. 이제 마음을 넘어갈 때입니다. 마음은 좋은 것이지만, 입을 닥쳐야합니다.(웃음)

 

집에서 그것을 해보세요, “입 닥쳐! 나는 살아가고 있어. 나는 바빠. 입 닥쳐. 나는 삶을 즐기고 있어. 입 닥쳐! 이크, 넌 나쁜 배우자 같아. 입 닥쳐! 나는 너랑 이혼할거야. 나는 나갈 거야;”(웃음)

 

좋습니다. 다음 리스트 - 우주적 에너지 - 다음은 무엇일까요? 다음 단계... 그런데 여러분은 그 에너지가 어디에 있는지, 얼마나 많이 있는지, 무슨 색깔인지, 얼마나 강력한지 알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그 에너지는 그저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여기에 여러분께 봉사하기 위해 있습니다. 알아야할 유일한 것은, 그 에너지가 여러분께 봉사하기 위해 있다는 것이고, 충분하다는 것이고, 우주적 에너지를 사용하는데 있어 조금 다르게 느껴질 것이란 점입니다.

 

여러분은 지구에너지들을 사용하는데 익숙합니다. 그리고 그것들을 점점 더 많이 쌓아두고, 점점 더 많이 사용하려합니다. 그것은 그저 여러분을 더 피곤하게 만들뿐이죠. 거기서 벗어나세요. 우주적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그것은 훨씬 깨끗하며,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그것은 처음에 어색하게 느껴질 것인데요, 왜냐하면 여러분들이 최근, 그러한 느낌, , 여러분의 연결이 끊어졌다고 느껴진다는 말을 제가 많이 들어서 알 수 있었답니다. 맙소사, ! 예스! 여러분은 많은 낡은 방식들과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다소 새로운 방식들로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연결이 끊어진 느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 과거로 돌아가려는 시도를 그만두세요. 눈을 감지 마세요. 한 쪽 눈을 뜨는 것으로도 충분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마음에 있을 때, 하게 될 일을 알고 있나요? “입 닥쳐.!”이죠(웃음) 그러고 나서 그저 깊은 호흡을 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마음에서 나올지 안 나올지 논쟁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무언가를 느끼고 있는지 아닌지 논쟁을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무언가를 느끼거나 특정한 무언가에 반응을 하거나, 여러분이 감수성을 가질 수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서 논쟁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것들과 논쟁하지 않아요! 여러분은 그에 대해서 생각하지 않습니다. “입 닥쳐!”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경험을 해나갑니다. 느낌. . 그것은 그렇게 단순합니다.

 

재밌는 점은, 여러분 중 굉장히 많은 분들이 여러분 자신과, “나는 심령적이지 않아, 그래 그렇지. 나는 그렇게 되고 싶어. 나는 심령적이고 싶은데, 다른 사람들은...” 라고 논쟁을 하며 많은 해를 보냈습니다. 입 닥치세요!(웃음) ! 아닙니다. 그것은 정말로 단순합니다. 농담하는 게 아녜요. 여러분은 말합니다, “아니, 아니야. 나는 나 자신이야.” 바로 그것입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여러분의 귀에서 이런 소리가 들리면, “오 예, 나는 들었어, 당신이 I Am...” “, 입 닥쳐! 나는 나 자신이야! 넌 아무것도 아니야! 넌 그냥 멍청한 뇌야!” 라 말하죠.(웃음)

 

여러분은 다소 고통스러울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머리에 사로잡히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시작하죠, “, 나는 나 스스로에게 그렇게 말할 수 없어, 왜냐하면 내가 입 닥쳐라고 하면 마음에 나쁜 카르마가 쌓일 지도 모르잖아? 그리고 그것은 부정적인...” 입 닥치세요!(멈춤) 멈춰요! 이미 충분합니다. 그저 선택하세요. “이봐, 나는 감각적이고 느낌을 느낄 거야. 와우, 놀라운데. 이미 그것은 항상 거기에 있었어. 얼마나 놀라운 일이야?” (웃음)

 

린다: 입 닥쳐!

 

아다무스: 우리 그것을 같이 해봅시다. 하나, , 세에엣...

 

모두: 입 닥쳐!!!

 

아다무스: 여러분은 그것을 아이 엠 댓 아이 엠보다 훨씬 잘하는 군요. 슬프군요! 정말 슬퍼요!(많은 웃음)

 

토바야스! 당신 이것을 봐야겠군요! 왜 입 닥쳐 라고 말하는데 더 열정을 보이지 않았나요, 뒤편에서 불쑥 튀어나와서 아이엠 뎃 아이엠이라고 하겠군요.(웃음) 입 닥쳐는 쉽습니다. 다시 해봅시다. 재미있어요. 다시 해봅시다. 하나, , ...

 

: 입 닥쳐!!(웃음)

 

아다무스: 지금 제가 ‘the I Am 화법이라는 채널을 했을 때로 되돌아가서, 그것을 입 닥쳐.” 라고 불러야겠습니다. 아니, 우리는 그것의 제목을 더 세련되게 입 닥치고 살아가!” 라고 만들어야겠군요. 좋습니다.. 이제 “I Am,”은 쓰지 않겠습니다. 그건 너무 심각했군요. 입 닥쳐!(웃음)

 

린다: 이제 다음 이야기를 해야죠.

 

아다무스: 그것은 일들을 가볍게 만들어줍니다. 정말요. 왜냐하면 논쟁이 일어나는 가장 나쁜 장소는 여러분의 마음이기 때문이지요.

 

린다: .

 

아다무스: 저는 여러분이 더 빨리 입 닥쳐.”라고 말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 약물과 술을 먹고 있었지요. (웃음) 입 닥쳐!

다음 달 동안 우리가 입 닥쳐!” 대회를 하기 위해서 우리 스케줄을 잡아야겠습니다. 얼만큼 바디랭귀지를 써서 그것을 할 수 있는지... 열정에 차서 입 닥쳐.”를 말하며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가져올 수 있을까요, ? 그래서 우리는 얼마나 많은 양의 지구의, 우주의, 그리고 다음 단계의 에너지들을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지 평가를 내려 볼 것입니다. 그 다음 단계는 크리스탈입니다! (청중 ”)

 

 

 

3. 크리스탈 Crystalline

이제 이러한 메커니즘들이 엄밀하게 말해서 분배의 매커니즘이란 사실을 이해하기 바랍니다. 에너지는 창조된 것이 아니죠, 사실, 이러한 세 가지 단계 모두에서 말이죠. 그들은 분배의 방법입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이 대문 앞에 배달된 우유를 받거나, 매장에 그것을 사러가거나, 아니면 농장에 우유를 가져가는 것에 비유할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그것들은 그저 다른 분배의 방식입니다. 그것을 얻는 방법이 다른 것이죠.

 

크리스탈 에너지들은 질서정연합니다. 그것들은 잘 정렬되어 있어요. 우주적 에너지들은 때때로 혼돈스럽죠,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데도 말이죠. 지구에너지는 느립니다. 크리스탈은 여러분에게 그 자신을 정렬시키며, 크리스탈은... 그런데 우주적 에너지들은 - 우리는 책 - 우주적 에너지들에 대해서 책을 써야할 것 같군요 - 우주적 에너지는 전혀 지구에너지를 이긴다든가 지배한다든지 하지 않습니다. 우주적 에너지, 지구에너지는 독립적으로 작동을 합니다. 우주적 에너지가 지구에너지에게 무엇을 해야 할 지 말해주거나 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지구에너지를 지배하지 못하며, 반대로 지구에너지도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비록 지구에너지가 때때로 우주적 에너지를 억누르지만 말이죠.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이 지배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크리스탈 에너지들은 정렬되는데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주 순수하게 머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런 모든 진행 되는일들에 사로잡히지 않으며, 우주, 지구 에너지의 아젠다에 사로잡히지 않습니다. 그 둘은 더 물질적인 경향이 있어요. 크리스탈은 비물질적입니다. 아주 순수하죠, 그렇더라도 그것은 현시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주와 지구 에너지 속에 크리스탈 형태로 내려올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크리스탈을 몸에 지니는 이유이지요. 크리스탈은 지구에 묻혀있고, 아름답지요.

 

그것들은 - 말하자면 - 그것은 크리스탈 에너지, 순수한 크리스탈 에너지들입니다. 그것은 자신이 내려올 길을 만들며, 마치 그것은 일들의 더 깊은 핵심 단계에서 상기를 시켜주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들은 정렬되어 있어요. 질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리스탈 에너지들은... 그들에게 파워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지구, 우주 에너지라 부르는 것들 안에 있는 여러분이 힘 혹은 밀도라 부르는 것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크리스탈에 힘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여러분은 크리스탈 에너지들을 전형적인 감각적 수용체로는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은 느끼지 못할 거예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머릿속에서 재잘거리는 소음을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팔의 통증 같은 그러한 것들을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거기에 파워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공격적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순수한 형태로 존재합니다. 그렇기에 우주의 대부분의 존재들, 또한 대부분의 인간들이 아예 그것들을 자각하지도 못하고, 그냥 지나쳐버립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존재들은 파워와 힘의 요소들을 찾고 있으며, 순수한 크리스탈에는 그러한 것들이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지구에 크리스탈을 가져와서 얼마만큼의 힘을 만들 것이라고 말할 때 논쟁을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의 순수한 형태를 생각해보세요.

 

이러한 크리스탈 에너지들은 극도로, 굉장히 효율적입니다. 그리 많은 양이 필요치도 않습니다. 많은 양이 존재하지만, 많은 양이 필요하지 않아요. 크리스탈 에너지들은 여러분이 이제 곧 제가 이야기할 다음번 에너지 형태가 있을 때, 그 다음번 에너지의 형태가 원할 때 들어오게 됩니다. 현시를 위해서, 작동하기 위해서 말이죠. 그렇게 크리스탈은 에너지의 주요 단계에 정렬되며, 그것은 우주, 지구 에너지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 나중에 제가 그것을 말하지 않았어야한다고 말할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오, 제가 생각하기에, 여러분은 그것을 비밀로 여기고 싶어 할 것이기 때문이죠. 만약 누군가가 그것을 그들 손아귀에 넣게 되면, 그것은 정말로 엉망진창이 될 것이며, 우주를 엉망으로 만들 것이라면서요.(일부 웃음) 그것은 나쁜 놈들 손에 무기를 쥐어주는 것일 겁니다.

 

저는 그에 대해서 걱정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크리스탈 에너지들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그에 접근할 수 있는 이들은 깨끗한 의식 속에 있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가 말합니다, “글쎄요, 왜 저는 크리스탈 에너지를 한 번도 느껴볼 수가 없었을까요?” 그것은, 다른 쪽 눈이 완전하게 떠지지 않았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지금, 그 눈이 떠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크리스탈을 알아차릴 거예요. 그저 잠시 그것을 느껴보세요. 거기에는 힘의 요소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서, 억지로 느끼려 해도 그러지 못한다는 말입니다. 거기에는 무게도 없습니다. 그것은 가장 순수한 형태입니다. 그것은 오직 - 인간들의 용어를 빌자면 - 오직 색깔의 단서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사실적인 진술이며, 제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설명입니다. 여러분이 말하는 색깔은 그 자체의 특징이나 방향성에 대한 힌트로서 알고 있지요.

 

크리스탈 에너지들은 진정으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그것들을 자각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각을 가져야만합니다. 그것이 바로 누군가 부정적인 목표를 가진 이들이, 이 크리스탈에 접근하기 힘든 이유입니다. 하지만 크리스탈 에너지들은 지구, 우주적 에너지들을 이깁니다. 다시 말해서, 그 둘을 다스립니다. 그들이 다스린다는 것은, 그 둘을 노예화 시켜 지배를 한다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의 효율성으로 인해서, 그들은 우주, 지구의 에너지들을 그와 함께 재빨리 정렬시킬 수 있습니다. 우주, 지구 에너지도 재빨리 반응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물리학, 역학을, 자신에 대한 모든 것을 변화시킵니다. 그들은 크리스탈 속으로 정렬됩니다.

 

제가 지구의 21개의 크리스탈 동굴에 대해서 이야기했을 때, 그것이 바로 제가 정확히 뜻하는 바였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분배자...(음료수를 건내줌) 감사합니다. 이러한 것들은 크리스탈 에너지의 저장 메커니즘과 분배자입니다. 그들은 지구에 만 있는 것이 아니며, 우주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이 아마도 그것을 느껴보지 못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힘과 효과라는 관점에서 그것을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일종의 반응을 찾고, 특히 마음을 통한 것을 찾고 있지요.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그것을 느끼지 못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여러분은 연관에서 그것을 찾습니다. 연관성 말이죠. 여러분은 과거에 여러분에게 일어났던 무언가에 대해 생각하고, 느끼고 있는 것에 연관 짓는 것을 좋아합니다. 지금 크리스탈 에너지를 무언가와 연관 짓는 것은 굉장히 어려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과 모순 되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일부는 나는 크리스탈 에너지와 50년 동안 작업해왔어요.” 라고 말하겠지요. 아닙니다. 그렇지 않아요. 왜냐하면,... 왜냐하면 그렇게 해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수정을 가지고 작업을 했겠지요. 그것은 - 지구의 수정(크리스탈)과는 다른 것입니다. 그것은 진정한 크리스탈 에너지가 아닙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렇게 했다면, 이 세상은 달라졌을 것이며, 자신이 50년 동안 그렇게 작업을 해왔다고 하며, 남들에게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서 그런 이야기를 하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이죠.

 

린다: !(웃음)

 

아다무스: 몸조심하세요(재채기할 때 쓰는 말)! 거기서 재채기를 해야 할 거예요.

 

정말입니다. 아시다시피, 마스터는 - 마스터는 사람들에게 자신이 상승했다고 말하며 걸어 다니지 않습니다. 전혀요. 마스터는, “나는 크리스탈 에너지와 50년 동안 작업하고 있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왜 그런지 아세요? 그것은 마치 한 쪽 눈을 뜬 사람이 눈먼 자들의 세계로 돌아가 그것이 어떤 것인지를 설명하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마스터는 그런 것을 시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눈먼 자들에게 가서 눈을 뜨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세상의 눈먼 자들에게 연민을 가지며, 그들이 경험하고 있는 경험들에 연민을 가집니다. 그러고 나서 눈먼 세상의 한 명 혹은 그 이상이 눈을 뜨려고 할 때, 그 후 그들은 거기에 있습니다. 그들은 연민을 가지고 거기에 거합니다. 하지만 왜 자각의 세상이 비자각의 세상에게 설명을 하려해야할까요? 정말입니다. 왜 그런가요? 그들은 여러분을 죽여 버릴 것입니다.(일부 웃음) 예수 말을 인용한 것입니다.(더 많은 웃음)

 

린다: !

 

아다무스: 가장 인기 있는 인용이죠. 정말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이죠. 그가 떠나자마자 말했습니다, “그 후 그들은 당신을 죽일 거예요.” 눈먼 자들의 세상은 모두가 눈이 멀기를 바랍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들에게 가서, “나는 비전이 있습니다. 난 볼 수 있어요.”라고 말하면, 그들은, “당신은 악마야. 당신을 죽이겠어. 왜냐하면 당신은 우리 눈먼 자들의 세상을 방해하기 때문이야. 그리고 우리는 작고 멋진 세상을 가지고 있었어. 우리는 모두 눈이 멀었고, 우리가 다룰 수 있는 우리의 작은 맹점들을 가지고 있지. 그런데 당신이 와서, ‘당신 눈이 없어요?’라고 말했어. 그러니까 당신은 사탄이 확실해.” .

 

어디쯤이었죠? 크리스탈 에너지. 아름다운 것이죠!(웃음)

 

4. I Am - 핵심

 

다음. , 시간이 다되어 가는군요. 다음. , 다음 단계는 제가 전에 말했죠 - 핵심 에너지입니다. 저는 그것을 I Am 에너지라고 부르겠습니다. I Am 에너지. 제가 전에 말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의식에 가장 접근해 있습니다. 그것은 언제나 거기에 있는 단계, 층입니다. 어떤 점에서, 여러분은 그것이 위대한 중심 태양이라고 부르는 것일 수도 있다고 할 것입니다. 하지만 위대한 중심 태양은 공동체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집단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만의 중심 태양입니다.

 

 

의식은 이러한 큰 무리, 에너지의 아름다운 큰 무리를 그 주변에 즉각적으로 끌어당깁니다. 말하자면, 의식, I Am 혹은 여러분이 영혼이라 부르는 것과 이러한 에너지 단계 사이에는 가깝다는 것이 없습니다.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바로 붙어 있지요.

 

그것은 이러한 다른 형태의 에너지들을 끌어당깁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자신을 위해서 창조한 최초의 에너지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크리스탈, 우주, 지구 에너지들과 완전히 다릅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어떠한 힘, 파워의 요소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구현될 수 있는 능력에 제한이 없습니다. 그것은 진정한, I Am, 영혼의 창조성에 반응합니다.

 

그것은 다른 에너지들을 정렬시킵니다. 그것은 - 말하자면 - 그것은 여러분을 대신해서 일을 이루어 주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위해 다른 에너지들을 불러들입니다. 그렇죠. 그것은 마치 에너지 건축과 같습니다. 그것이 직젖일을 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감독관입니다. 그것은 다른 에너지들에게 - 크리스탈, 우주, 지구 에너지들 - 지시를 하는 것 외에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아주 능숙하지요.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굉장히 효율적입니다. 그것은 시간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 자신의 에너지를 소모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 핵심 에너지 - I Am - 은 너무도 훌륭해서 어떠한 에너지도 소모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근본의 에너지이며, 다른 에너지의 감독입니다. 문제는, 인간이 마음이라 부르는 이상한 측면들 속으로 들어감에 따라, 그것과의 연결이 끊어졌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에 대해서 상관하지 않지요. 그것은 여전히 그곳에 있으며, 인간 측면이 지구에너지와 게임을 하든, 안하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신경 쓰지 않지요. 하지만 눈을 뜨고 있는 인간이, 특히 두 눈을 뜨고 있는 인간이, “나는 자각하고 있어. 나는 나 자신이야, 그리고 지구 에너지를 사용해서 나 자신을 이곳에 육화시켰어. 이제는 크리스탈 에너지를 사용해서 내 자각이 이곳에서 다른 모든 곳으로 확장하겠어.”라고 말할 때 그렇게 행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핵심 에너지들을 두드리게 됩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 아주 중요한 사항입니다 - I Am의 에너지는 일꾼이 아닙니다. 그것은 정렬자입니다. 그것은 다른 이들에게 명령을 내리는 장군입니다.

 

I Am 에너지로 가서, 인간으로서, “, 이게 내가 필요한 거야. 나는 수천 달러가 필요해...”라고 말하지 마세요. 아닙니다. 아니에요. 멈춰요. 깊은 호흡을 하세요. 그것은 크리스탈, 우주, 지구에너지를 정렬시키고, 명령하기 위해 있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약간. 좋습니다.

, 아프고 피곤해질 때까지 이 논의를 계속해 봅시다.

 

린다: 아프고 피곤하다는 신호가 뭐죠?

 

아다무스: “입 닥쳐!”(웃음) 난 상관하지 않아요. 신경 쓰지 않지요.

 

 

아닙니다. 사실, 전 신경 써요. 만약 여러분이 제게 그렇게 이야기하면, 저는 그것을 열정과 의도를 가지고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그것을 노래로 부르고 싶어요. “~ 닥쳐!” 그냥 입 닥쳐.”(더 짜증나는 말투로) 만약 여러분이 제게 그런 말을 할 것이라면, 여러분에게 되돌아와서 입 닥치란 말을 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그러고 나서 우리는 그 열정이 어디에 있는지 볼 것입니다. 입 닥쳐!(웃음)

 

좋습니다. 어디였죠? 깊은 숨을 쉽시다. 기어를 움직입시다. 몇 분 남지 않았군요. 저는 느끼는 경험을 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미랍이 아닙니다. 그것은 경험일 것입니다.

 

 

 

에너지와 함께 일하기

 

두 가지 요점입니다. 여러분은 지구에너지를 사용하는데 익숙합니다. 그것은 아주 거치며, 낡았고, 느립니다. 우리는 그것을 초월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에너지를 - 우주, 크리스탈 에너지 - 가져오는 사람들입니다. 여러분은 열정에 반응하는 여러분의 핵심 I Am 에너지와의 공명 속으로 되돌아가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아주 단순하지요. 돈이나 풍요, 그러한 것들에 집중하기를 멈추세요. 이러한 에너지를 가져오는 방법을 바라보기 시작하세요. 에너지들을 어떻게 가져올까요? 열정입니다! 열정. 여러분은 열정 속에서 에너지를 가져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도 밀어붙이지 않습니다. 만약 자신이 밀어붙이고 있거나 머리에 사로잡혀 있다고 느껴진다면, 그냥 멈추세요. 그 경험을 끝내세요. 다른 시간에 그것을 시작해보세요.

 

그것은 열정입니다. 그것을 삶을 선택하는 열정으로 시작합니다. 그런데 오래전, 토바야스는 인간의 투쟁에 대한 모든 부분들을 꽤 쉽게 특징지었습니다. 그는 관계의 문제, ! 풍요의 문제. ! 두게, 건강의 문제, , 측정의 문제 혹은 자기-가치라 부르는 문제, 이들 네 가지 분류로 특징을 지었습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것들에 대한 걱정 속으로 들어가며, 그렇게 하는데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서 말이죠. 이러한 모든 것들을 균형 속으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섯 번째 분류가 있습니다. 그것은 투쟁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저 여러분이 허용을 할 것인가 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기쁨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다섯 번째 분류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어떤 분류로 나뉘지도 않지요. 여러분은 여기서 문제를 해결하거나 균형을 잡으려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저 여러분이 그것과 함께 할 수 있는가가 얼마나 인상적인지 지켜보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사용할 수 있는 이 모든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오직 - 대부분 - 지구에너지만을 사용해왔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 나머지를 들여올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오늘의 딜레마이지요. 좋게 들리는군요. 여러분이 그렇게 할 때 얼마나 그것이 힘들던가요? 와우(청중 입 닥쳐) 그것이 바로 제가 원했던 바입니다. 이제 떠나야겠군요. 제게 입 닥치라고 말하고 있군요. 저는 우리에게 도전시키지 마세요. 아시다시피 전 좋았어요. 그럭저럭 해나가고 있었어요. 무엇을 얻어가든 간에 저는 한 달에 한 번 이곳에 왔어요, 물론 알고 있겠지만.” 아니예요.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여러분은 이 모든 에너지를 가지고 무엇을 할 건가요?(청중 창조라고 말함) 무엇을 창조할 건가요?(누군가 모든 것이라고 말함) 모든 것. 좋습니다. 좋군요. 다른 건요? , 즐거운 경험.. 무엇이 되든 상관 없지요.

 

 

저는 여러분에게 정답을 드리진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깨어남의 쇼가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약간의 충돌을 가져올 것인데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머리로 들어갈 것이며, 그 다음, 이틀이 지나고, 닷새가 지나고, 여러분은 많은 생각을 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내가 하고 있는 것이 뭔지 모르겠어.”

 

여러분은 지쳐서 이렇게 말할 겁니다. “나중에 다시 하지 뭐.” 나중은 다음 달이 될 테고 다음 달이 되면 저는 여러분 얼굴에 마이크를 들이 밀고 묻겠지요. “그 에너지로 무엇을 할 작정입니까?” 여러분은 글쎄요, 잘 모르겠는데요.”하고 답할 거고요. 그러면 저는 다시 당신은 이 방에서 모른다.’고 말하면 안 됩니다. 그럴 거면 저기 벌칙상자에 가서 앉으세요.” (웃음) 저기 조그만... 그 뒤에 의자 있는 데... 벌칙상자에 전화가 있을 겁니다. (뒤쪽 구석에 작은 전화 부스를 가리키며) 어때요. (웃음) 하느님한테 전화해보세요. 그는 이렇게 말할 겁니다. “내가 알 게 뭐야! 닥쳐(Shut up)! 아다무스 말이나 들어, 난 바빠!” (더 큰 웃음)

 

여러분의 딜레마는 바로 이 에너지로 무엇을 할 것이냐입니다. 여러분이 요청했습니다. 여러분이 간절히 구해왔습니다. 이 에너지로 무엇을 하시렵니까? 그것이 여기 있습니다. 바로 지금 여기에 있어요. 저는 아무도 활용할 수 없었던 에너지로 가득한 스물한 개의 동굴을 알고 있습니다. 이 에너지는 넘쳐납니다. 깨끗해요. 바로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아무도 그것을 활용할 수 없습니다. 사실이에요. , 사람들은 간만 보고 있을 뿐이죠. 간본다는 건 그들이 동굴 안에 겨우 발가락이나 집어넣고는 ! 나는 크리스탈 동굴에 갔었어!”하고 말한다는 뜻입니다. 닥쳐! (웃음)

 

여기는 깨어남의 쇼입니다! 조금 다른 버전이죠! 시즌 투!

 

아뇨, 저는 여러분에게서 진심 혹은 열의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중 누군가는... 이건 실제로 흥미로운 딜레마입니다. 여러분 중 누군가는 아주 열심이고, 아주 진지합니다. “내게 에너지가 있다면, 이 에너지들이 정말로 나에게 온다면, !” 하지만 여러분은 그걸 허용하지 않고 있죠. 여러분 제발 만일 나에게만일 그들이언젠가 그들이이러지 마세요. 여러분은 정말로 진지합니다. 여러분에겐 정말 위대한 가슴과 멋진 미소가 있지만 여러분은 그 에너지가 들어오도록 허용하지 않고 있어요. 그리고 여러분 중 어떤 이들은 정말 놀랍도록 마쿄로 가득합니다. “, 나는 어젯밤에 19번째 크리스탈 동굴에서 온 에너지와 함께 외출을 했어. 우리는 데이트를 했지.” 세상에나, 뭐라고요?! 정말로, 누군가 제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콜드레가 아니라 바로 저, 아다무스한테 말이에요. 그들은 저에게 19번째 크리스탈 동굴의 에너지와 데이트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어디서 이 에너지를 가져갔다고요? 그걸로 뭘 한다고, 영화를 보러 간다고요? (웃음) 여러분은 제가 어떤 것들을 처리해야 하는지 상상도 못하실 겁니다.

 

, 이제 몇 분이 더 남았군요. 몇 분이 남았어요. 음악을 좀 틀겠습니다. 어떤 경험을 좀 해볼 거예요. 미랍하고 비슷하다고도 할 수 있겠지만 아닐 수도 있습니다. 뭐든 상관없죠. 에너지의 다른 층들을 느껴보는 경험입니다. 지구와 우주와 크리스탈 에너지를 말이죠.

 

벗들이여, 여러분이 좋건 싫건, 이 방에 앉아있거나 온라인을 통해 청취하고 있거나 글로 읽고 있거나, 여러분은 새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입니다. 다른 누구를 위해서가 아닙니다. 제발, 제발요. 이건 바로 여러분을 위해서입니다. 여러분이 바로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이며, 여러분이 우유를 집으로 들여놓을 수 있다는 것을 다른 사람들이 알게 되면 그들도 우유를 집 안으로 가져오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들이 여러분, 바로 데이빗 당신을 볼 때 그 에너지에 접속할 수 있어요. ! 이렇게요. 신호를 보내서(shwifft!) 잘 훈련된 군대처럼 여러분 주위로 모여들게 하세요. 그러면 사람들이 물을 겁니다. “어떻게 그렇게 하셨죠? 저한테도 좀 나눠주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말하겠지요. “당신은 아직 준비가 안됐군요.” (몇몇 웃음)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안됐을 겁니다. 만일 그 에너지에 군침만 흘리고 있다면 그들은 준비가 되지 않은 걸 테니까요. 하지만 그것도 괜찮습니다. 최소한 여정은 시작된 것이니까요. 최소한 동기가 될 만한 무언가는 발견한 셈이니까요.

 

 

경험 An Experience

 

, 이제 우리는 음악을 틀 겁니다. 이제부터 남은 몇 분간 저는 여러분이 지구, 우주, 크리스탈, 중심(core) 에너지를 기꺼이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그냥 느껴보세요. 바로 지금 그 에너지와 연결될 필요도 없습니다. 그 에너지로 무엇을 할 것인지 지금 당장 결정할 필요도 없어요. 그것이 여기 있습니다.

 

조명을 좀 낮춰주세요.

 

(음악 시작: “Dream: A Liquid Mind Experience” 앨범의 “Dream Ten”)

 

제법 근사하고 우주적인 음악을 틀어주세요.

 

여러분은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입니다.

 

여러분은 채워지지 않는 갈망으로 인해 부분적으로는 그렇게 해왔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고갈되도록 내버려두었고, 몸을 비롯해 다른 모든 면이 망가지도록 해왔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에너지를 열망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에너지가 필요해, 나는 에너지를 원해.”

 

그렇게 하면서 여러분은 자신을 열어젖혔고 -그것은 필요라든가 충만함의 결핍이라 불릴 수도 있겠지요.- 에너지에 관한 제 모든 이야기에 귀 기울이도록, 토바야스와 지난 10년을 함께 하도록 여러분을 열어젖혔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여러분은 여기 있지 않았을 겁니다. 스스로 무릎 꿇어본 적이 없었다면, 아마도 여러분은 결코 여기 있지 않았을 겁니다. 그만그만한 정도로 충분히 만족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리로 오면서 말했습니다. “에너지가 뭐지? 어떡하면 그걸 좀 얻을 수 있을까?”

 

벗들이여, 여러분은 실로 그 에너지를 가져오는 중입니다. 여러분은 에너지가 이 지구로 와서 창조적이고 아름답고 기쁘게 쓰이고 작동하도록 그 길을 열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분은 일면 이 지구에선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입니다.

 

여러분은 사막에서 굶주리고 목마르고 거의 파멸과 종말 직전에 있었던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은 에너지가 필요했지만 에너지는 거기 없었습니다. 마실 물이나 음식도 없었지요. 여러분은 자신을 말라가도록 내버려두었습니다. 왜일까요? 그래야 여러분이 에너지에 대한 그러한 열정과 이해를 얻을 수 있었을 테니까요.

 

눈먼 자들의 세상에서 에너지의 바람(energy needs)이 역행했던 것과는 달리, 깨어있는 자들의 세상에서 에너지의 바람은, 에너지는 실현됩니다. 그것은 상당히 다른 양상인데요. 그러한 열망은 옛 세계, 잠든 세계로 돌아가는 것과는 다릅니다.

 

여러분이 눈을 뜨기 시작했을 때, 자각을 허용하기 시작했을 때, 에너지의 역학은 달라지기 시작합니다. 그래요, 여러분은 그동안 지구 에너지, 조밀한 에너지로 되돌아가려고 애썼지만 그것은 여러분을 채워주지 못했습니다. 그런 건 없었거든요.

 

여러분은 뭔가를 잘못하고 있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전혀 그렇지 않아요. 여러분은 그저 우주 에너지, 크리스탈 에너지, 그리고 마침내 여러분 아이엠의 공명 속으로 되돌아가는 이러한 새 에너지들을 향해 자신을 열고자 하는 열망을 지니고 있었을 뿐입니다.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부패하고 불우한 에너지를 허용했고, 그리하여 여러분은 에너지에 대한 진정한 인식과 이해가 가능한 바로 이 자리, 이 시간에 다다랐습니다. 여러분은 바로 그 때에, 오늘 이 자리에, 여러분이 그것을 결코 남용하지 않을 것임을, 그럴 시도조차 하지 않을 것임을 아는 때에 와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결코 그것을 남용하지 않을 것임을 압니다. 그것이 여러분을 위한 것임을 압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온 세상에 나누어주라는 것이 아니라 오로지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다른 이들 또한 감은 눈을 뜨기 시작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이 에너지로 무엇을 하는지를 지켜볼 것입니다. -여러분의 개인적인 에너지로요.- 그리고 언젠가 자기들도 그리 할 수 있으리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삶으로, 행위로, 창조성으로, 표현으로 언제나 그러해온 수준에서, 그러나 누구도 접근한 적이 없었던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으로서 지금 이 자리에 계십니다.

 

다음을 매우 주의 깊게 들으시길 바랍니다. 친애하는 마스터들이여, 에너지를 가져오는 이들이여. 저는 여러분이 이것을 매우 주의 깊게 들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에 앞서 와서 마스터가 되었던 어느 누구도, 여러분보다 먼저 왔던 이들 누구도 이 에너지를 활용할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럴 수 있습니다.

 

예수아나 토바야스, 붓다 혹은 누구든 과거의 마스터들과 당신이 다른 점은 무엇일까요? 무엇이 다를까요? 그들은 자신들이 이 행성에 머무르지 않을 거란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에너지를 활용한다는 것에 대한 중요성이나 가치란 게 없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상승, 자신들의 깨달음과 그토록 절박하게 충돌하면서 앎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머물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그들은 몇 가지 이유로 머무르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저기 다른 쪽에서 여기 있는 여러분과 작업하길 원했습니다. 에너지가 훨씬 더 조밀했기 때문에, 그들에겐 친구도 없었고 외눈박이 존재들과의 동료애 같은 것도 없었기 때문에 머물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에너지를 연구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에겐 고려 사항도 되지 못했죠.

 

그러나 여기 여러분, 구현된 마스터가 되고 있는, 깨어나는 마스터인 여러분은, 에너지가 곧 삶의 방식이 될 것입니다.

 

에너지는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창조하는 데 주요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가장 유용한 도구, 단순히 먹고 싶은 음식을 식탁 위에 차리는 일이든, 여러분이 살고 싶은 집이나 몰고 싶은 차에 대해 값을 지불하는 것이든 상관이 없죠.

 

에너지는 차원을 넘나드는 여행에도, 여러분이 순간이동이든 뭐라고 부르든, 원하는 때 어느 곳이나 나타나도록 해주는 도구가 될 것입니다.

 

에너지는 여러분의 몸이 나이를 먹지 않게, 건강하게 지켜주어 육신의 원기를 회복하는 데 주요한 도구가 되어줄 것입니다.

 

여러분보다 앞서 왔던 마스터들은, 그들은 에너지를 배울 필요가 없었습니다. -여기 지구에 적용된 에너지 말이죠.- 그러나 벗들이여, 친애하는 마스터들이여, 우리는 이제 이것을 여러분 한 분 한 분에게 가르쳐드립니다. 왜냐하면 에너지는 여러분의 의식과 자각으로 다스려지는 도구가 될 것이며, 여러분이 한때 얻었던, 그리고 다시 얻을 수 있는 앎을 여러분 삶으로 불러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이 그렇게 하면, 다음에 올 사람들 또한 그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으로서 여러분은 그것을 삶 속으로 들여갈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모든 다른 요소와 상태, 감각과 반응, 전체 속에서 그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을 당황스럽게 하고 좌절하게 할 때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내 그것은 여러분에게 온전한 충만을, 온전한 평안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동안 아주 초보적이고 거칠며 미숙한 지구 에너지만을 다루어왔습니다. 여러분은 아이엠 에너지들로 다시 정돈될 우주 에너지, 크리스탈 에너지를 받아들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거기엔 편안함과 우아함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 중 누군가는 그토록 거칠고 힘들게 지구 에너지만을 다뤄야 했던 때를 생각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할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생각하거나 믿는 것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계획하려고 애쓰는 것과도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심지어 여러분의 꿈과도 상관이 없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수준의 새로운 공명, 새로운 에너지의 층을 불러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두려워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지금 자신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잘못된 생각을 하면 잘못된 방식으로 무언가가 실현될 지도 모른다고 두려워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꽤 어려운 일인데, 여러분은 자신의 생각이나 신념, 어떤 것이든 두려워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식으로 에너지를 한정해 왔습니다.

 

진실한 의식, 진실한 아이엠 안에서, 그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어떤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머리하고 상관이 없습니다. 되돌아오는 지긋지긋한 기억들하고도 상관이 없습니다. 폭력적인 생각하고도 상관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넘어서게 될 것입니다. 그런 생각들은 여러분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에너지를 가져오고 그것은 아이엠 의식의 순수한 상태를 끌어당길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얼마나 즐거운지, 얼마나 창조적인지, 얼마나 충만한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드라마 같은 것들, 갈등, 노력, 긴장, 부담, 피로, 이런 모든 것이 옛말이 될 것입니다. 단 하룻밤 새 그리 되진 않겠지만 이것은 아주 빠르게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새로운 세상 속으로, 자신을 위한 새로운 현실로 들어서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잠든 세상, 눈먼 자들의 세상에서 살아가게 될 것이고 때로는 그 일이 난처하기도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수준에서 일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이 다소 불편할 것입니다. 더 이상 이 세상에 속해 있지 않다거나 그럴 필요도 없다고 느낄 수도 있겠지만 그 또한 다시 균형을 잡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낡은 세상 속에서 이 새로운 아이엠자아와 하나가 되고 그것을 받아들이게 될 것입니다.

 

과거의 마스터들은, 그저 자신의 육신을 내려놓고 떠나야 했습니다. 육신을 내려놓는다는 것은 그들에게 커다란 모험이었어요. 여러분, 나의 벗들이여, 이것은 여러분이 이 에너지로 무엇을 할 것인지 묻는 것입니다. 바로 여러분이 요청한 것입니다. 세상에, 여러분은 얼마나 그것을 구해왔습니까. 그것으로 무엇을 하시겠어요? 그것이 어떻게 여러분께 봉사하도록 하시겠습니까?

 

이미 말씀드렸다시피, 그리고 다가오는 세션에서 더 이야기하겠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꿈이나 상상도 넘어설 것이며, 무엇보다도 마음을 넘어설 것입니다.

 

오늘, 바로 이 기념비적인 날을 깊이 호흡해 봅시다.

 

, 그런데 저는 이것을 다시 한 번 강조해야겠군요. 다시 한 번 말씀드려야겠어요. 여러분이 자신의 삶을 위해, 오로지 자신의 삶을 위해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이 되는 일에 관심이 없다면, 만일 그렇다면, 그저 남들이 뭘 하는지 구경하면서 묻어가려고 하는 거라면, 바로 지금 떠나는 게 상책입니다. 첫째, 우리는 당신을 원치 않고 둘째, 당신은 너무 큰 상처를 입게 될 것이며 그리고 셋째, 여기는 당신이 있을 곳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저 재미에 홀려서 이곳에 있는 거라면, 단지 구경꾼이 되고 싶은 거라면, 여기는 당신이 있을 곳이 아닙니다. 이것은 심판이 아니에요. 사실입니다.

 

여기 머무는 여러분을 위해서, 우리는 이 에너지에 접속할 것입니다. 크리스탈 에너지, 우주 에너지, 지구 에너지, 중심으로 돌아가는 에너지.

 

깊이 호흡해 봅시다.

 

이것은 이정표면서, 표지입니다. 토바야스가 말했던 분리의 지점(Point of Separation)’이죠. 눈멀고 잠든 자들의 세상으로부터 이제 한 걸음 더 나오십시오. 깨어남의 중간 지대-중심에서 살짝 벗어난 곳이죠.-에서 바로 한 걸음 더.

 

중간 지대에 머무르는 것은 편안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한쪽 눈은 떴지만 다른 눈은 감은 것과 같은 상태죠. 여러분은 깨어남의 중간 지대에 다다랐고, 그곳은 편안했습니다. 다소 어색했지만 편안했죠.

 

이제,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으로서 이 다음 과정은, 중간 지대를 벗어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한쪽 눈꺼풀이 떨리고 있다는 것을, 아직 감겨 있는 다른 한 눈도 곧 움찔거릴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지금이 눈을 떠도 될 때인지 아닌지 궁금해질 것입니다. 여러분의 한 부분은 저항하겠지만, 또 다른 부분은 눈을 뜨고 싶어 할 것입니다.

 

그러한 움찔거림이 시작될 때, 그리고 이 다음엔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해질 때, 또 이 모든 두려움과 질문 속에서 마음의 측면이 솟아오를 때면 그저 떠올리세요. -깊이 호흡하면서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깨어남의 중간지대에서 벗어나는 중이니까요.- 어떤 일이 있어도, 창조계의 모든 것은 괜찮고, 좋습니다.

 

, 닥쳐요! (웃음) 샴브라 여러분 고맙습니다. 고마워요. 고맙습니다. (청중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