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첫 번째 질문을 시작해봅시다. 신이란 개념에 대해 사용한 고대 히브리 이름에 대해 말해보세요. 고대 히브리 시절 신이란 개념에 대해 붙인 명칭을요.

린다: 정말요?  

줄리: 예수아  

아다무스: 그것들을 칠판에 써보고 싶군요... , 마이크. 시작해봅시다. 쭉 써봅시다.

린다: 데니스씨부터 시작할게요.

아다무스: 고대 히브리 이름입니다. 데니스, 신을 칭하는 고대 히브리 이름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데니스: 예수아.

아다무스: 예수아!(청중 동의하지 않음) , 여러분, 제발요! 아니, 아니, 아니 돼요. ! !

알라야: 알라  

아다무스: , 맞습니다. 그렇게 두 가지 다른 버전이 나왔습니다. 좋아요. 다음? 줄리.

줄리: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모른다. 그것은 난 모르겠어!”같은 종류로군요.

줄리: 전 정말 알고 있어요, 아직 생각이 안날뿐이라고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원한다면 어떤 이름이라도 생각해보세요. 아무이름이나.

아다무스: Jesus(스페인식으로 발음)

아다무스: (웃음) “, , B-bob. . 밥이란 이름을 쓰고 있지.(웃음) 당신의 개를 뭐라고 부를 건가요? ”“!”밥은 거꾸로 읽어도 밥!(더 많은 웃음) 피트, 피트.

피트: 야훼.(청중 동의하고 일부 박수)

아다무스: 야훼. , 이제 막 오프닝 테스트 라운드가 시작됐습니다. 하지만 오늘 참석자중 누구도 이름을 제대로 대지 못하는 군요, 왜냐하면...

피트: 그래도 전 비슷했잖아요.(웃음)

아다무스: 맞아요. 신을 칭하는 고대 히브리 이름은 입으로 말해질 수 없는이었습니다.(청중, “”) 정확한 이름은..(아다무스가 그냥 조용히 서있는다)

린다: 그녀가 맞췄잖아요. 줄리가 정답을 말했어요!

아다무스: 하지만 그녀는 말로 이야기를 했잖아요. 입으로 이야기한 말은 정확한 답이라고 할 수 없죠. 하지만 우리는...

줄리: 거의 근접했어요.

아다무스: 제가 22점을 드리겠습니다.

린다: 22점요?

아다무스: 22. . 22.

린다: 22점요?

아다무스: 이제 시작입니다.

여기서 잠시 멈춰보도록 하죠. 이게 깨달음을 위해서 좀 더 나은 것 같겠죠? 좋습니다.

 

질문 2  

다음 질문. , 전 이 질문이 좋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에 하나죠. 그리고 우리는 피트에게 먼저 질문하겠습니다. 다음 질문, 그리고 청중 분들은 하는 말에 집중하지 마시고, 에너지에 집중을 해주세요. 여러분은 제일 좋은 답변을 투표할 거니까요. 피트, 왜 샴브라에게 나쁜 일이 일어날까요?

 

피트: 잠재의식적인 측면들 때문입니다.

아다무스: .

피트: 자신의 잠재의식적인 측면들을 이해하지 못하고, 그들은 부정적인 에너지를 가져옵니다.

아다무스: 당신의 잠재의식은 어디에 있나요?

피트: , 그것은 알지 못하는 것 이죠. 무지.

아다무스: 무지...

피트: 무지요.

아다무스: ! “난 모르겠어!”의 종류군요.

피트: .

아다무스: “지금 나쁜 일들이 나에게 일어나게 될 거예요. 그 이유가 궁금해요.”좋습니다. 고마워요, 피트. 다음 줄리.

줄리: 나쁘다는 것은...

아다무스: 22, 현재까지 일등, 줄리. 왜 좋은 샴브라에게 나쁜 일이 일어날까요?

줄리: 나쁘다는 것은 이원성이에요. 그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그 때는 자신에 대한 신뢰에서 벗어난 상태죠.

아다무스: , 벗어난... 좋습니다.

줄리: 우리가 허용할 때... 그것은 전적으로 신뢰에 관한 것이며, 우리는 스스로를 이끌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우리는 언제나... 언제나 장막 뒤에 있는 마법사입니다.

아다무스: ! 와우! 심오하군요.

줄리: 거기에는... 하지만.. ...

아다무스: 좋습니다.

줄리: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 순간을 언제나 즐기진 않아요. 확실히.

아다무스: 좋습니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다음.

알라야: 그것은 하기 어려운 것 중 하나에요.

아다무스: .

알라야: 심리학자.(웃음) 제게 있어 그것은 관점입니다 - 당신이 어떻게 인식하고, 어떻게 내가 좋고 나쁨을 인식하는가에 대해서요. 그리고 그것은 자신을 바라보고, 용서하고, 그리고 자신을 이해하는 것에 대한 문제입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네. 

데니스: 전 그것이 우리의 핵심 신념들과 관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때때로 우리가 자신을 바라보면, 그것이 우리에게 다가옵니다. 하지만 우리가 진정으로 우리 자신과 닿을 수 있다면, 진정으로 우리 자신을 사랑할 수 있다면, 그렇게 되면 긍정적이고 좋은 일들이 일어납니다. 그리고 그것이 좋고 나쁘던 간에 확장할 수 있고 우리 자신으로 있을 수 있습니다.

 

아다무스: 훌륭합니다. , 여러분이 투표할 차례입니다. 피트가 가장 좋은 답변을 했다고 느끼는 모든 분들, 소리 질러 보세요.(청중 조용, 그리고 웃음) 당신을 사랑해요, 피트! 전 당신을 사랑합니다.(더 많은 웃음) 좋습니다. 좋아요, 다음. 줄리가 가장 좋은 답변을 했다고 생각하는 분들?(일부 인정) 알라야가 가장 좋은 답변을 했다고 생각하는 분들?(한 사람 박수) 그리고 데니스가 가장 좋은 답변을 했다고 생각하는 분들?(많은 박수) 데니스에게 44점 드리겠습니다.

  

린다: 그녀가 이미 저녁식사 상을 받았네요! 44점이라니!

 

아다무스: 각각의 최고의 답변에 대해서 44점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그것을 다 더해볼 겁니다. 린다 계산기 하나 가지고 있죠, 하나 더 필요한가요?(린다 한숨) 시간이 아주 오~래 걸릴 수 있을 겁니다. , 그런데 그 질문에 대한 진짜 답변은 - 왜 좋은 샴브라에게 나쁜 일이 일어날까요? - 여러분은 그것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 여러분이 진정으로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이지요. 그렇지 않았다면 그러한 일들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봉사합니다 - 이렇게 말하는 것이 더 공손한 표현이겠지만, 여러분은 진정으로 그것을 좋아하지요.

 

여러분은 언제든 그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에게 물어보세요, “이런 나쁜 일이 어떤 식으로 나에게 봉사를 할까? 그것이 하는 일이 뭘까? 그것이 나를 나만의 깨달음으로 데려가기 위해서 하는 일이 무엇일까?” 제가 여러분에게 말씀드렸듯이, 여러분의 삶에서 바로 지금 일어나는 모든 일은, 그 모든 일은 깨달음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또 말했듯이, 여러분은 깨어남 앞에 있는 용을 창조해왔습니다. 바로 여러분이 그것을 만들었어요. 그것은 여러분에게 좋은 무언가를 위해서 창조된 것이 아닙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든 상관없이 여러분 자신이 깨어날 것이라는 확신을 하기 위해서, 바로 여러분이 그 용을 창조한 것입니다.

 

정확한 답은, “여러분이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 봅시다. , 이 질문은 좋은 질문입니다. 이것은 좋은 마쿄 잠재성을 가진 것이죠.(웃음) 이 질문들은 모두 좋은 마쿄 잠재성들입니다.

 

질문 3

 

여러분은 깨어남에 있어서 여러분이 통과하고 있는 과정을 어떻게 측정 하나요?

 

여러분은 깨어남에 있어서 여러분이 통과하고 있는 과정을 어떻게 측정을 하나요? 다시 말해서, 그것이 여러분 삶의 물질적인 것들에 기반을 두었나요? 아니면 여러분의 성적 능력에 기반하고 있나요? 아니면 여러분이 밤에 잠을 잘 자느냐 아니냐에 달린 것인가요? 무엇을 기반으로 측정을 하나요? 이것은 질문하기에 아주 개인적인 질문입니다. 여러분의 깨어남의 과정을 어떻게 측정을 하나요?

 

데니스부터 시작해봅시다.

 

데니스: 전 보통 다른 사람들과의 비교를 통해 측정을 합니다. 그리고 나 자신과도 비교를 해보죠.

아다무스: .

데니스: 전 내면으로 가서, 저의 가슴에 닿고, 많이 웁니다.(이때 울기 시작함) 그리고 전 제가 되어야하는 전체적인 존재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그곳은 굉장한 장소이죠.

아다무스: 좋습니다. 훌륭해요. 1등 선발이 치열하겠군요. 다음. 여러분은 깨어남에 있어서 여러분이 통과하고 있는 과정을 어떻게 측정 하나요?

 

알라야: 제가 내면에서 느끼는 평화입니다, 그리고 당신처럼 웁니다. 그것을 즐기는 나 자신과 대화를 나누고, 진정으로 느끼고... 제 자신과 이야기를 나누고, 더 많이 제 자신이 됩니다.(한숨) 제가 아침에 일어나서 눈을 감을 때까지 제가 느끼는 평화로 그것을 알 수 있죠. 그리고 제 자신과 나누는 대화들로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감사해요. 점점 더 어려워지는 군요. 줄리, 마이크를 가지고 있군요.

줄리: .

아다무스: 당신 이전에 두 가지 답변이 있었습니다.(그녀 웃음) 어떻게 그 답변들을 앞설 것인가요?

줄리: 파토타기를 하면서요. 그것은... 그저 모든 것을 허용해 주는 것이며, 그리고“what't the...?"를 허용하고, 그리고 그러한 즐거움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놀라운 것이며, 강렬하고, 끝내주는 것이죠. 제가 거기에 있을 땐, 마치 그러한 것들을 파도를 타듯이 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소용돌이치면서, 즐거워합니다. 그렇게 그것은 점점 더 놀라워 집니다. 그것은... , 그것은 전혀 제가 기대했던 데로가 아니에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좋아요.

줄리: 또 다른 점은...

아다무스: 좋은 답변이었습니다. 마이크를 피트에게 넘겨주세요.

피트: .

아다무스: 그런데, 우리 그룹이 그리 다양성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군요. 보시다시피, 한 명의 남자와, 세 명의 여자가 있습니다. 여기는 아시아인도 없고, 아프리카계 미국인 등을 비롯하여 다른 지역에서 온 사람들도 없습니다. 이게 뭔가요?

린다: 저리 꺼지세요!(웃음)

아다무스: 좋습니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피트한테 가보겠습니다. 피트? (아다무스 웃음) 그런데 이디쓰, 그것은 당신이 이전에 내게 했어야할 말이군요. “저리 꺼지세요, 아다무스, 그 차를 내가 가질 거예요.”감사합니다. 피트.

 

피트: , 제가 알게 된 가장 큰 것은 제가 저 혼자 일 때, 제 자신에 대해 진정으로 편안해 진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더해서, 그렇게 할 때, 저는 진정으로 영적인 존재였으며, 제 자신을 사랑하고, 그리고... 그것은 저를 확장하게 해주었습니다. 그것에 제가 말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그것이 그저 제 자신으로부터 나왔어요. 그리고 그저... 제 자신 안에 저 자신을 사랑하고, 모든 이들을 사랑할 수 있는 사랑이 있었습니다.

 

아다무스: 훌륭합니다. 좋아요. , , 너무 어렵습니다. 모든 답변들이 좋군요. 이것으로 이 질문은 마치겠습니다. 데니스 답변이 제일 좋았다고 생각하는 분은 소리쳐 주세요.(일부 박수) 제가 이전에 이야기 했던 것은 공손한 편이었군요. 골프 칠 때 박수소리군요. 알라야.(적은 박수) 줄리(조금 더 많은 박수) 피트로 넘어가서.(더 많은 박수와 축하) 피트가 44점을 기록했습니다.

 

대회가 점점 더 치열해 지는 군요. 남은 질문들로 넘어가겠습니다. 자 참석자 분들은 잘해보세요. 두 가지 질문이 남았습니다. 심오한 질문들이죠. 이 질문들은 보너스 라운드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명에게 - 여러분과 여러분의 영혼에게 - 아다무스 상과 저녁을 드리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레스토랑에서 말이죠.(웃음) 여러분의 영혼은 그리 많이 먹지 않으니 신께 감사하세요. 맞습니다!(아다무스 웃음)

 

다음 질문은 여러분 모두에게 드립니다., 그런데, 전 이 질문을 좋아합니다. 이 질문은 대단한 것이죠. 지난달은 너무 지루했었고, 이번 달은 재미있군요.

 

질문 4

 

, 진행해 봅시다. 진행합시다. 진실들의 진실이 무엇일까요? , 계속합시다. 진실들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잠시 제가 심사숙고를 하는 동안 생각을 해보세요. 아직 답을 하시지는 말고요. 잠시 제가 이전 질문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동안 심사숙고 해보세요. 잠시 생각할 시간을 갖겠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깨어남을 어떻게 측정하나요? 그것을 어떻게 측정하죠? 여러분 주머니에 있는 돈의 양으로 측정을 하나요? , 가능한 부분도 있지요. 그리 나쁜 측정은 아닙니다. 여러분의 관계로 측정을 하나요? 관계로 측정을 하긴 어려운 면이 있어요, 왜냐하면 그러한 관계들이 떠나가 버렸기 때문입니다.(웃음) 얼마나 똑똑한지로 측정을 합니까? 아니죠,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음을 잃어버렸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깨어남의 과정을 어떻게 측정합니까? 즐거움. 즐거움. 즐거움입니다.

, 말하자면, 거기에는 아주 어렵고 도전적인 순간들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전에 결코 가져보지 못했던 즐거움의 단계가 있을 것입니다. 그 말이 매일 즐거운 도시가 될 것이라는 뜻은 아닙니다. 그 말이 거리로 나가 여러분이 이리저리 뛰어다니고, 점프를 할 것이란 뜻은 아닙니다. 그 말은 여러분이 이전에 절대 가지지 못했던 즐거움의 수준을 가진 의식적인 자각이 있을 것이란 뜻입니다. 그것은 보통 심연 속으로 깊이 뛰어듦을 통해서 따라오는 것이지요. 하지만(웃음), 하지만 새로운 단계로 다시 떠오르게 됩니다.

피트: 진실 중의 진실은..... 

아다무스: 세계와 우주의 모든 이들이 들을 수 있도록 마이크를 가깝게 붙들고 계세요. 왜냐하면 이것은 큰 쇼이기 때문입니다.

피트: 진실 중의 진실은 진정으로 이원성이 존재하지 않다는 것이며, 나는 당신이고, 당신은 나라는 겁니다. 그러고 나서 제가 그곳으로 건너갈 때, 저는 에너지와 지식이 있는 선물이 됩니다.

아다무스: .... 마쿄 측정기 소리가 들리는군요!(웃음)

피트: 오케이.

아다무스: 미안해요, 피트, 하지만.

피트: 괜찮아요.

아다무스: ... 당신은 잘해나가고 있었지만, 잘못된 길로 굴러갔군요.(웃음)

당신은 마쿄로 곧장 굴러가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마이크를 포기하는군요. 미안합니다. 확실히 말하지만 우리 측에선 그것은 판단이 아닙니다. 그것은 상승 마스터들이 하는 게워내는것이죠. 오케이. 점점 압박감이 있네요.

줄리. 무엇이죠? 진실 중의 진실이.

줄리: 아이 엠의 진실입니다. 나는 나 자신입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일부 박수) 지금 박수를 치진 마세요. 마지막 투표를 위해서 힘을 아껴두세요. 좋습니다. 고마워요. 여기서 더 더하고 싶은 게 있으세요?

줄리: 그건..

아다무스: 만약 더 했다면, 그것은 마쿄가 되었을 겁니다. 감사합니다.(웃음) ?

알라야: 무엇이든 정말로 진실이라고 생각해요.

아다무스: 좋습니다!(청중 박수) 좋습니다. 좋아요. 점점 더 분위기가 타오르는 군요. 데니스.

데니스: 맙소사.

아다무스: 진실 중의 진실.

데니스: 진실 중의 진실.

아다무스: 진실 중의 진실.

 

데니스: 때때로 깊은 고통 속에 있을 때, 거기에 앉아 있을 때, 제가 생각해낼 수 있는 것은, “내가 이것을 어떻게 통과할 수 있을까?”입니다. 그리고 내면에서 울면서 말하죠, “이 고통을 어떻게 통과하고, 빛을 볼 수 있을까, 나는 빛을 너무나 보고 싶어.” 그리고 몇 발걸음을 걸으면, 그것이 몇 걸음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빛과 신뢰를 가져다주게 됩니다. 그리고 지금 저는 그 빛을 쬐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그것을 종합해서 말씀해 보시겠어요? 단순화시켜 볼 수 있나요? 당신이 말하고 있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스튜디오의 사람들에게 그것을 어떻게 단순화시켜서 말할 수 있을까요, 그것을 단순한 말로 어떻게 정제할 수 있을까요? 진실들의 진실.

데니스: 생각해보고 있어요.

아다무스: . 그것이 오고 있군요. 깊은 숨을 쉽시다. 그것이 오고 있어요. . 저기에 있습니다. 그것을 어떻게 이야기할까요?

 

데니스: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신뢰하고 사랑하는 것.

아다무스: !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이제 투표를 해봅시다. 제가 여러분에게 적절한 답과 하나 뿐인 답을 주기 전에 말이죠. 미안해요, 피트. 당신은 이 문제에서 실격입니다. 왜냐하면...(웃음)

피트: 그를 믿지마세요!

 

아다무스: ...마쿄! 마쿄! 자 여기서 시작해봅시다. 줄리가 최고의 답변을 했다는 분, 소리 질러 보세요.(청중 함성과 박수) 그리고 알라야, 소리 질러 보세요.(많은 사람 함성과 박수) 그리고 데니스(일부 박수) 알라야가 44점을 얻었습니다! (청중 박수) 우리는 지금 대회를 열고 있습니다, 샴브라여. 여기서 경쟁을 벌이고 있어요.

 

, 진실들의 진실에 대한 적절한 정답은, “나는 존재한다.”입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샴브라여. 나는 존재합니다. 그것이 최초의 진실입니다. - “나는 존재해, 그래서 내가 있어.”나는 존재합니다. 다른 것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 뒤에 나오는 모든 것들은 또 다른 진실이긴 하지만, 핵심이 아니며, 잘못된 진실입니다. 그 단순한 말로부터, “나는 존재합니다.” 모든 진실들과 진실이 아닌 것들이 나옵니다. 나는 존재해.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고향을 - 고향의 영의 안락함과 사랑 - 떠나서, () 속으로 갔을 때, 절대적인 무 속으로 갔을 때, 느꼈던 것입니다. 그러고 나서, “나는 존재해, 나는 나 자신이야.(I exist. I Am that I Am)”라고 말하고 그것을 느꼈습니다. 그 외 다른 것들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보다 중요한 진실이란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 앞에서는 모든 것들이 마쿄로 변하거나 모든 것들이 단순히 그 진실을 - 나는 존재해 - 지원하는 것입니다. 나는 존재합니다. 그 외에는 어떤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의 중요함을 깨달았나요? “나는 존재해, 그래서, 나는 창조할 수 있어. 그래서 나는 살아갈 수 있어. 그래서 나는 존재할 수 있어. 그래서 나는 느낄 수 있어. 나는 센슈얼할 수 있어. 나는 즐거울 수 있어. 나는 슬플 수도 있어. 나는 가난할 수도, 풍요로울 수도 있어. 나는 존재해.” 여러분은 그것이 얼마나 심오한지 깨달았나요? “나는 존재합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그것이 중요한 전부입니다. 거기에는 다른 철학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거기에는 다른 책들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들, 그것을 자세히 설명하려는 모든 것들이 그저 마쿄일 뿐입니다. 영적인 헛소리입니다. “나는 존재해.” 바로 그것입니다. 잠시 그것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존재합니다, 데이빗, 이디쓰, 여러분 전부, 엘리자베쓰. 당신은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그저 무언가의 일부분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주권적인 존재로서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존재합니다. 그것이 중요한 전부입니다. 차원과 시간, 공간, 신에 대한 개념들 그러한 것들에 대한 모든 이야기들, 말해질 필요가 없는 것을 포함한, 여러분의 과거 생애들, 여러분 미래의 잠재성들 모두, 그러한 모든 것들이, “나는 존재해.”, 그것보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그렇게 특별한 점입니다. 아무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물질적 몸이 죽었을 때, 여러분은 그때도 여전히 나는 존재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다른 영역들로 여행을 할 때도, 여러분은 이렇게 노래할 수 있습니다, “나는 존재한다네, 나는 그것을 자각하고 있지.”여러분은 지금 이 지구에, 65억 인구, 그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의식적으로 이해하고 있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알고 있나요? , 그들은 살아가고 있습니다. 자신의 직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가족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굉장히, 굉장히 극소수만이 잠시 멈춰 서서, 그 모든 종교적인 쓰레기들을 옆으로 비켜서서, 그들의 삶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들 옆으로 비켜서서, 그들의 역사와 그 모든 것들 옆으로 비켜서서, 그저 잠시 동안 깊은 호흡을 하고, 그 단순한 진실의 순간을 가집니다. “나는 존재해, 나는 나 자신이야.(I exist. I Am that I Am)”

 

그것이 바로 I Am that I Am이 의미하는 바입니다.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다른 모든 것들은 마쿄입니다. “나는 나 자신이야. 내가 있어. 바로 내가.”감사합니다.(청중들이 줄리가 점수를 더 받아야 된다고 말한다) 여러분이 투표를 했어요. 제가 아니라요. 그녀는 받을 만큼 받았습니다. 여러분이 투표를 잘못했어요. 미안!

 

 

질문 5

 

다음 질문, 마지막 질문입니다. 바로 지금 이 행성에서 일어나고 있는 가장 큰 전환이 무엇일까요?

 

린다: (욕설)인가요 쉬프트(전환)인가요?(일부 웃음)

아다무스: 당신이 원하는 데로 하세요, 원하는 데로. 바로 지금 이 행성에서 일어나고 있는 가장 큰 전환이 무엇일까요? 점수를 좀 살펴봅시다. 꽤 과열된 양상을 띠고 있어요. 줄리가 44점을 받았어야 했지만, 여러분이 점수를 잘못 줬습니다.(일부가 잘못하지 않았다고 말함) 줄리에게 44점을 줍시다. 줄 맞추기가 어렵군요!

줄리: !

 

아다무스: , , 올라갑니다. 보세요. 이것들을 가지고 애쓸 필요가 없어요. 바로 지금 이 행성에서 일어나고 있는 가장 큰 전환이 무엇일까요?

, 이것이 이 게임쇼/토크쇼/마음대로 부르는 쇼/멍청한 쇼에서의 마지막 질문입니다. 이것이 마지막 질문입니다. 좋고, 간결하고, 꽉 찬 답을 해주세요. 샴브라에게 호소하세요, 저한테는 말고요. 데니스, 가장 큰 전환이 무엇일까요?

 

데니스: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해서 깨어나는 것입니다. 내가 존재한다는 것.

아다무스: 아뇨, 전 지구 인류의 행성적 변화, 집단 의식, 그러한 종류를 말해보세요.

데니스: 우리는 좀 더 의식적인 단계에서 그러한 것을 하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데니스: 그리고 우리는 지구적 단계에서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전 세계에서 진정으로 서로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는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좋군요.

데니스: 제가 생각해도 놀라워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다음. 이겁니다, 두 사람을 위한 저녁식사. 여러분과 여러분의 영혼을 위한. 그리고 아다무스 상,(알라야가 아다무스 상을 보여준다) , 보세요. 여기서 당신 외에도 아다무스 상을 받은 사람이 있어요.

알라야: , 전 또 다른 것도 보여줄 수 있어요. 언제나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당신의 답변을 들어보죠. 지금 지구에 일어나고 있는 가장 큰 전환이 무엇이죠?

알라야: 지구 내부의 22가지 크리스탈의 깨어남이요. 그러한 접근이 허용되었고, 우리가 그러한 크리스탈의 의식과 자각에 접근할 수 있도록 열렸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제가 저 자신과 다른 이들을 자각 할 수 있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

 

줄리: 폭력에 있어서 큰 전환이 있습니다. 저는 폭력에 있어서의 전환이 자신을 향한다는 것을, 행성을 향한 폭력, 동물들을 향한 폭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거기에는 많은 변화가 있어요. 일어나고 있는 많은 전환이 있습니다. 특히 개인적이 단계에서요. 점점 더 연민이 많아지고, 점점 더 많은 연결이 일어납니다. 나라 간의 폭력과 전쟁이란 관점에서 우리가 드러나게 하고 있는 전환이 있습니다.

 

아다무스: 전 그저...

줄리: .

아다무스: 거기서 그것을 내버려 둡시다.

줄리: 이 말이 다예요.

아다무스: . . 좋습니다. 피트.

피트: 질문이 뭐였죠?(웃음) 그것에 집중하고 싶군요.

아다무스: 맞아요, 이해합니다. 피트. 질문은 진실 중의 진실이 무엇인가요입니다.(청중 아니예요!”) 피트 질문은 지금 지구에 일어나고 있는 가장 큰 전환이 무엇이죠?입니다.

피트: 알겠습니다.

아다무스:...의식.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죠?

 

피트: .

아다무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을까요?

피트: 저는 낡은 에너지로부터 새 에너지에 걸쳐 그러한 변화를 보고 있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구현되고, 마치 북한, 그 녀석처럼 지구를 걷어차고 있는 지를요.

아다무스: 그 녀석(일부 웃음)

피트: , 뉴저지의 폭풍..

아다무스: 조그만 녀석이죠.

 

피트: 아시다시피, 그러한 모든 혼돈이 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마치 파도와 같은 형태이며, 지구를 통해 흐르며, 낡은 에너지들을 청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제게는, 새 에너지가 저를 이곳에서 샴브라와 함께 있도록 초대하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 이제 됐습니다. 마지막 투표시간입니다. 두 사람, 여러분 영혼과의 저녁식사를 - 어쩌면 저도 거기에 있겠죠 - 누가 할 것인지를 정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아다무스 상도 받을 것입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축하와 박수 뭐가 됐든 투표를 확실히 해주세요. 여러분이 깨어남의 쇼 게임 첫 회에서의 승자를 결정할 것입니다.

 

데니스가 최고의 답변을 했다고 느끼는 분들.(일부 박수) 알라야가 최고의 답변을 했다고 느끼는 분들(몇몇 박수) 아시다시피, 전 이 그룹에서는 뇌물이 잘 통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알겠지만 그들은 5달러 이상은 받지 않을 거예요. 좋습니다. 이제 줄리 차례입니다. (몇몇 소리를 내고 박수를 친다) 그리고 피트.(많은 박수)

린다, 관중들이 누구를 선택한 것 같아요?

 

린다: 피트입니다!

아다무스: 피트! 피트가 승자입니다...

린다: 피트!

아다무스: 깨어남의 쇼 게임의 승자!

린다: 와우!

아다무스: 고마워요, 피트,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린다: 와우.

아다무스: 린다, 피트를 위해 또 다른 아다무스 상을 주세요. 피트, 두 사람을 위한, 당신과 당신의 영혼을 위한 저녁 식사차에 탄 채로 이용하는 맥도날드에서 말이죠.(웃음)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아다무스 웃음)

 

린다: 상 주는데 그렇게 인색하게 굴 거예요? 나머지 3명도 상을 받아야하지 않을까요?

아다무스: 아니요.

린다: !

아다무스: 그 상의 소중함을 줄어들게 하지 맙시다. 다른 사람도 줄 거예요, 우리는 충분한...(그가 탁자에서 모자를 들고 온다) 여러분은 깨어남의 구역 모자를 받으세요.

린다: 아뇨, 프리덤(자유) 모자예요.

 

아다무스: 프리덤 모자! 프리덤 모자! , 자유는 그저 잃을게 하나도 남지 않았다는 말의 또 다른 표현이죠. ,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청중 박수) 그리고 이곳 의자들을 치웠으면 좋겠네요. 두 개만 있으면 됩니다.

, 이제 제 답변을 말해보죠.  그 질문에 잘못된 답변들은 없습니다. “지금 지구에서 일어나고 있는 가장 큰 전환이 무엇일까요?” 마스터와 함께 하는 의미 깊은 순간이라고 불리는 이 깨어남의 쇼의 다음 세션으로 이어지겠습니다.

 

린다: .

아다무스: 이제 저의 관점을 알려드릴 때입니다.

 

 

에너지

에너지. 에너지는 지금 다른 모든 것을 비롯, 지구 행성에서 일어나고 있는 가장 큰 전환입니다. 역사 상, 어떤 때보다 인간이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가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저는 우주적인 에너지에 대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공기 속에 있는 에너지, 자유 에너지 말이죠. 그리고 저는 또한 지구 그 자체에 있는 에너지에 대해서도 말하고 있습니다. 예전 그 어떤 때보다 이용 가능한 에너지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인간들은 그러한 것들을 받아들이도록 스스로에게 허용해주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인간들은 에너지 때문에 아직도 싸우고 있습니다. 제한된 양이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서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

 

돈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돈의 양이 제한되어 있다는 일반적인 믿음이 존재합니다. 그렇지 않아요. 그런데 샴브라들과 함께, 우리는 금융 시스템을 초월해 가고 있습니다. 우리가요. 우리는 그러한 것들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여러분이 익숙한 금융 시스템은 여러분이 주머니 등에 넣고 다니는 물건과 같은 것입니다. (린다가 가져가려함) 내꺼예요. 내꺼. 은행의 플라스틱이나 숫자들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전체 금융 시스템이 가버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샴브라는 그러한 것들을 초월해가고 있습니다.

 

에너지와 풍요에 대한 전체적으로 새로운 메커니즘이 존재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러한 돈, 금융 시스템에 메여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은행 계좌의 흔적을 쫓아다니거나 주머니에 돈이 얼마나 있는지에 메여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놓칠 것입니다. 지금, 대부분의 인간들이 그것을 놓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바로 그들이 자신의 풍요에 익숙한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엄청난 양의 풍요가 존재합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 한 분 한 분, 그리고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풍요가 존재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것을 놓치고 있습니다 - 바로 지금 이 행성에서 일어나고 있는 가장 큰 일은, 에너지 가용성입니다. - 왜냐하면 그들은 땅 속만을 바라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아주 제한된 관점에서 바라보고 있으며, 모든 것들이 제한되어 있다는 바탕 위에 올려 있다고 믿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음식이든, 가스든, 돈이든, 무엇이 되었든 간에 말이죠. 그렇게 그들은 그것을 받아들입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것을 바라볼 때, 거기에는 리얼한 시스템이 더 이상 진정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러한 것은 없습니다. 실질적인 금융 시스템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두 다소 위장 게임 같은 것이며, 연기와 거울 같은 것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것을 받아들이죠. 그들은 그것을 사들입니다... 누군가가 시장이 나쁘다고 이야기를 하는 순간, 그들은 그것을 받아들입니다. 누군가가, 어떤 물건이 부족하거나 유통 문제로 부족함이 유발되었다고 이야기할 때, 사람들은 무엇을 할까요? 그들은 나그네쥐처럼 그것을 따라갑니다. 무리를 따라가게 되고, 그것은 사실이 되어버립니다. 그렇게 되어버리죠. 정말입니다.

 

예전 그 어떤 때보다 더 많은 양의 이용 가능한 에너지가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할 준비가 된 사람을 기다리면서 말이죠. 어떤 변명도 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가져와달라고 요청하지 않으며, 자신을 제한하지 않고, 자신이 그것을 받을 가치가 없다고 느끼지 않으면서, 그것을 받아들일 준비가 된 사람들을 기다리면서 에너지가 존재합니다. 그것은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이상. 그리고 그것은 사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전 보다 더 많은 에너지에요.

 

지난 달 샤우드에서 저는 빛나는 자유 세계 은행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리얼한 무언가에 기반을 둔 펀드입니다. 그저 사람들 사이의 이야기나 수사적이거나, 긴장하는 신뢰가 아니라, 말 그대로 여러분의 요청에 따라 다른 영역들로부터 가져온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요청해왔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다른 영역들에 붙들어 두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나는 에너지를 원해. 나는 무언가 더 나은 것을 선택했어. 나는 깨달음을 선택했어. 나는 깨달은 마스터로서 이 행성 위를 걷기로 선택했어. 그래서 내가 필요한 에너지들을 가져올 거야.”

 

다른 차원들과 영역들을 통과해 그것들을 가져오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것은 우주로부터 왔습니다. 그것은 크리스탈들을 통해 이곳 현실로 매우 가까이 이끌렸으며, 가져와졌습니다. 크리스탈은 그 자체로는 가치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들어온 이러한 엄청난 양의 모든 에너지들을 위한 저장 중심과 분배의 메커니즘입니다.

 

이러한 에너지들이 여기에 와있습니다. 그들은 이 현실에 매우, 매우 가까이 왔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몇 가지 이유들로, 그들을 아주 조금 떨어진 곳에 붙들고 있습니다. 자신이 아직 준비가 되어있지 않다고 생각하면서, 그렇게 흐릿한 영역들 속에 붙들어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슨 일이 일어납니다. 뭐라고 부르든 간에, 1221에 낡은 시대의 마지막 날에, 여러분은 마침내 - 여러분의 일부가 - 말합니다, “이제 그것들을 데려올 시간이 되었어.” 그리고 그 순간, 우주로부터, 이곳 물질적인 현실뿐만이 아니라, 모든 우주에 걸쳐서 에너지를 끌어당기고 있던 보석들과 크리스탈의 저장고로부터 말이죠.

 

그러한 에너지들을 끌어당기고 그것들을 저장하고 있던 이 크리스탈들이 갑자기 스스로를 이용 가능하도록 열고, 여러분의 삶에서 여러분에게 유익하도록 자신을 만들게 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들을 위해서 말이죠.

 

이것은 그저 말뿐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전적으로 사실이고, 여러분의 삶에 가져올 수 없는 것이라면, 여러분의 꿈을 실현시켜 줄 수 없는 것이라면, 저는 이것을 여러분에게 말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우리가 지난 1, 2년 동안 이야기 해왔던 것을 기억해보세요. 저는 여러분의 꿈에 대해서 많은 것을 이야기했습니다. 여러분의 꿈이 무엇인가요? 이러한 자유의 주제에 대해서 많은 것들을 이야기했습니다. 무엇이 여러분에게 자유를 가져다줄까요? 자유가 무엇입니까? 여러분은 자유로울 준비가 되었나요? 여러분은 자유를 받아들일 것입니까? 여러분은 이러한 주제들을 자세히 다루어 왔습니다. 바로 지금을 위해서 말이죠. 바로 지금 그 어떤 때보다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에너지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에 대한 보충 설명으로서, 여러분이 지금 이것을 이해하든 아니든 상관없이, 지금은 여러분 생애들에 있어 최고의 시간이라는 것입니다. 최고의 시간입니다. 바로 지금이요. 이제, 여러분 일부는 가서, 맙소사, 정말이야?” 라고 하겠죠.(일부 웃음) 하지만 여러분이 그것을 바라보고, “정말 놀라운 시간이었어. 숨바꼭질 게임을 하기에 멋진 시간이었지. 나 자신이 깨어나도록 허락해준 대단한 시간이었어. 나를 울게 하고 저항하게 한, 깨어남의 용을 가져본 흥미로운 시간이었지. 환상들을 창조하고, 낡은 신념 체계들을 계속 이어나갔던 것은 놀라웠어. 과정들을 통과해서 나를 나 자신만의 깨어남으로 데려간 이러한 역학들은 멋진 것이었어, 비록 내가 그것을 저항하는 것처럼 보였어도 말이야. 더 이상 내게 봉사하지 않는 것들, 내가 진정으로 더는 원하지 않았던 것들을 벗겨낸 대단한 시간이었어. 놀라운 변환의 시간이었어.”라고 말할 때가 올 것입니다.

 

여러분은 애벌레가 나비로 변하는 과정을 통과해 간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이려한 변환이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것은 분쇄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분해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애벌레는 나비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놀라워. 그건 아프지만, 놀라워.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지 못해. 하지만 와우! 와우! 그 무엇도 이와 같지 않아." 그리고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겪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 자신에게 허용해 주세요. 그럼에도, , 어려움들과 문제들, 무엇보다 대부분 여러분의 것이 아닌 것들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다른 사람들에 관한 것들이지요. 그것들은 여러분의 것이 아닌 집단의식으로부터 와서 받아들인 아이디어, 생각들 느낌들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것에도 불구하고, 지금은 놀라운 시간입니다.

 

, 에너지로 돌아가서. 이용 가능한 이러한 에너지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묶여있습니다 - 이것은 강렬한 깨어남의 과정을 겪어가는, 깨어남의 단계의 후반부를 겪어가는 사람들에게 특별히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 아주 중요한 요소이죠, 그리고 이것은 페러다임의 전환입니다. 그것은 너무 배타적으로 들리는군요, 콜드레. 당신이... 이것이 일을 진행하는 방식에 있어서 실제적인 큰 변화에요.(웃음)

 

여러분은 어떤 것들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분투하고 노력합니다. 이전에 목표와 계획에 대해서 제가 이야기를 했었지요. 그러한 것들을 놓아버리세요. 놓아버리세요. 여러분은 깨달음을 향한 목표를 세울 수 없습니다. 그럴 수 없어요. 안 됩니다. 돌봐야할 인간의 규칙적이고 세속적인 일들을 하기 위한 작은 일상의 계획을 세울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깨달음을 위한 계획은 세워선 안 되며, 목적을 이룰 수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일들을 위해서 분투하는 데 익숙합니다. 그것은 이번 생에 만이 아니라 많은 생애에서 그래왔지요, 제 관점에서 그것은 거칩니다. 무미건조합니다. 그것은 일을 하는데 있어 아주 이상한 방식입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고통스럽게 해나가죠.

 

, 에너지를 붙들고 있는 이러한 21개의 큰 동굴을 열면서 - 그리고 샴브라여, 그것은 전혀 은유가 아닙니다. 그것은 아주 실제적입니다. 제가 이야기하고 있는 이러한 에너지들은 다른 누군가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지난 달, 아주 많은 혼란스러움이 있었습니다. 사실, 전 꽤 놀랐는데요, 사람들이 무엇을 할지 모른다는 점입니다. 그것은 아주 쉽습니다. 여러분을 위한 진정한 전환, 행성의 다른 부분을 위한 것이 아닌 여러분 자신을 위한 전환, 그것은 토바야스가 오래 전 여러분에게 이야기한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에 저항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에 대해서 너무 많이 생각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그저 일어나도록 두지 않고 다른 모든 것들을 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더 많은 고통과 분투하기에 실증이 날 때까지 말이죠. 하지만 그러한 개념은 아주 단순합니다.

 

지금부터는, 그것이 여러분에게 옵니다. 정말 단순합니다. 지금부터는, 그것이 여러분에게 옵니다.

 

 

It Comes To You

그것이 여러분에게로 옵니다.

 

몇 년 전 토바야스가 예를 들었습니다. 여러분은 자전거를 타고 있습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하는 일은, 자전거를 타면 페달을 밟는 것이죠. 여러분은 땀을 조금씩 흘리기 시작합니다. 호흡이 가빠지고, 풍경 속으로 자전거를 타고 나갑니다. 여러분은 길가로, 언덕으로, 마을을 가로 질러, 강을 따라 자전거를 탑니다. 여러분을 페달을 계속 밟고, 전문가가 되어 갑니다. 그리고 여러분에 의해서 풍경들이 지나갑니다. 이것이 이원성입니다. 그것은 낡았으며, 더 이상 그런 식으로 존재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자전거에 타있고, 그저 거기에 앉아 있습니다. 여러분은 페달을 밟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움직이지 않지요. 심지어 자전거도 진정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지요, 그리고 그 풍경이 움직입니다. 여러분은 멈춰있고, 풍경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여기서 멋진 점은 받아들이는 것 외에 여러분은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받아들이는 것을 정말 못하죠. 받기 능력을 0에서 10까지 범위를 잡아보면, 여러분은 0.5정도 됩니다. 정말로요. 그리고 그것이 그렇게 나쁘지 않았다면,- 저는 이것을 꾸며내서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며, 여러분을 모욕하려는 것도 아닙니다 - 그렇게 그것이 나쁘지 않았다면, 우리는 이런 논의를 하지 않았을 것이며, 오늘 같이 사람들이 제게 화를 내게 만드는 상황도 있지 않았겠지요. 그랬다면 이러한 논의들을 가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받기를 그리 잘하는 편이 아니지요.

 

이러한 개념 - 아주, 아주 실제적인 개념 - 그것이 여러분에게 옵니다. 여러분은 낡은 자전거를 타거나 아니면 새로운 자전거를 탈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서 그저 의자에 앉습니다.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옵니다. 그것은 선형적이지 않지요. 이제 그것은 여러분이 자전거에 앉아서 길을 따라갈 때에 풍경들이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그것은 선형적이지 않습니다. 완벽한 것이 여러분에게 옵니다. 완벽함, 완벽함은 신이 생각한 것을 토대로 한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신이든 뭐가 됐든, 그것은 신경 쓰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에 의한, 여러분을 위한 완벽함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옵니다.

 

눈을 깜박이지 마세요. 의심하지 마세요. 눈을 깜박이지 마세요. 그것이 일어나게 내버려두세요. 그것이 여러분에게 오도록 해주세요.

 

이것에 새 에너지입니다. 또한 이것이 크리스탈 동굴들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단순히, 그것들은 에너지를 끌어당기고, 저장하고, 분배합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우리가 이야기한 것처럼, 그 에너지들이 바로 지금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자전거를 타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찾으려 하면서 말이죠. 신이 안다는 그런 것들 - 깨달음, 행복, 기쁨, 새 자동차, 관계 혹은 하룻밤을 위한 섹스 같은 것들, 전 그런 것을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지금 깊은 숨을 쉬고 나서, 여러분은 그 자전거를 타고, 그것들이 여러분에게 오기 시작합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로 옵니다. 여러분이 필요한 모든 것이 말이죠. 거대한 양의 에너지, 에너지들이 많고 다양한 것들을 현실화시킬 것입니다.

 

건강도 해당되겠죠. 여러분 일부는 여전히 건강 이슈들을 겪어가고 있습니다. 그 에너지가 몸을 정화하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풍요. . 금융 시스템을 해체합시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실 모두 환상이기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여러분의 신용카드, 여러분의 돈, 여러분의 현금 등 모든 것 들이 정말 그렇습니다. 우리는 에너지 풍요의 새로운 시스템을 가지고 작업할 것입니다. 그것은... 콜드레, , 린다가 이 문제에 대해 논쟁을 하고 있습니다. , 결국 그러한 것들은 여러분의 주머니에 얼마간의 달러를 주게 되겠지만, 여러분은 게임을 할 수 있겠죠. 하지만, 진정한 풍요는 훨씬 순수하며 실제적인 단계에 있는 것입니다. 훨씬 순수하죠. 그렇게 여러분은 비-금융적 단계에서 풍요를 가져올 것이며, 그 후 그것이 들어와 많은 돈을 만들어내고, 호주머니를 채우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지점으로 가게 될 것입니다 - 제가 여러분에게 그 지점으로 가도록 요청했죠 - 그곳에서 여러분은 두 번 다시 돈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은행 계좌의 잔고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셔츠가 5달러인지 100달러인지에 대해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한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하찮은 것입니다. 그것은 멍청한 짓입니다. 그것은 깨달음이 아닙니다. 아니지요. 여러분이 셔츠를, 우유를, 그러한 것들을 위해 지불해야하는 것, 그것은 깨달음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아주 낡은 것입니다.

 

요점으로 돌아가서. 굉장한 양의 에너지가 존재합니다. 그것을 알겠어요? 그것을 이해했습니까? 그것은 21개의 동굴 안에 있습니다. 아주 단순한 물질이죠. 그것은 크리스탈입니다. 그것은 진정 아름답고, 다채롭습니다. 여러분은 그곳으로 가서 크리스탈을 가져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들은 적절한 에너지를 끌어당기고, 저장하고, 분배하는 메커니즘입니다. 그것이 바로 그것들이 여기에 있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상당히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이 여기에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이 작업을 해온 다른 많은 에너지들도 있지요. 하지만 이것은 새로운 것입니다.

 

두 번째, 그것이 여러분에게로 옵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더욱더 큰 도전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말이죠. 여러분은 여전히 이러한 전체 동굴/크리스탈에 대해서 약간 불확실하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확신을 하지 못하는 것처럼 말이죠. 그리고 우리가 지난 달 그것에 대해서 이야기했을 때, 저는 기본적으로 그것을 여러분 자신을 위해서 사용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다른 누군가가 아니라요. 여러분이 선택하는 것들을 위해서. 그것을 두려워마세요, 하지만 나는 자동차를 고치고, 컴퓨터를 사기 위해 1,000달러가 필요해.”라고 하는 것처럼 그것에 제한을 두지 마세요. 그것은 아주 작은 것입니다. 그러한 에너지가 크게 들어올 수 있도록 해주세요.

 

여러분 대부분은 여전히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내가 그것을 가지고 무엇을 하려는지 모르겠어,”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머리를 긁으며, 생각합니다, “, 난 그것을 가지고 청구서를 지불할거야.” 깨어나는 사람들은 청구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아요. 진심입니다. 그들은 청구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청구서는 빚이 쌓여있는 것입니다. 에너지 부족이죠. 마스터는 그러한 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 마세요. 그들은 빚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저 - 그들 자신입니다. 그렇게 이 전제로 돌아가게 됩니다 - “나는 존재해.” 제가 난 빚 속에 존재해.”라고 말했던가요? 제가 나는 어리석음 속에 존재해.”라고 말했던가요? 아닙니다. “나는 존재해. 내가 존재해.” 그것이 중요한 전부입니다.

 

여기가 우리가 가고 있는 곳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오게 되며, 그것은 힘든 일이 될 것입니다. 특히 지난 달 여러분을 위한 거대한 풍요, 거대 에너지에 대해 제가 했던 이야기들을 따라온다는 것은 힘든 일이 될 것입니다. 지금 우리들은 그 두 가지를 함께 이야기하고 있으며, 여러분은 진정 혼란스러워질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로 옵니다.

 

미랍을 해봅시다. 존에게 요청하겠습니다 - 사전에 그에게 이야기하지 않았어요 - 하지만 존이 좋은 음악을 틀어주기를, 온라인으로 시청 중 잠시 휴식시간에 틀었던 고상한 그 곡을 틀어주시길 요청합니다.

 

그리고 기억하세요, 깨어남은 고상한 것이 아닙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아니지요. 그것은 잔혹합니다. 하지만 재미있지요.

 

 

 

 

받아들임의 미랍 (A Merabh of Receiving)

 

자, 이제 우리는 미랍을 할 겁니다. 조명을 좀 낮춰주세요. 이건 미랍입니다. 미랍은 의식의 전환이죠. 이건 몹시 중요한데요, 바로 여러분에게 그것을 허용하겠느냐고 묻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미랍을 통해서 우리는 여러분에게 에너지를 발산할 준비가 되어 있는 스물한 군데 크리스탈 동굴들의 사례를 전부 활용할 겁니다.

 

(음악이 시작된다.)

 

그것이 여러분께 옵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이 그리로 가진 않을 겁니다.

 

최근에 저는 어떤 소규모 그룹을 데리고 이 동굴에 가서 그것을 느껴보고 경험해보게 했습니다. 만지지는 말라고 했어요. 그들이 그 동굴 중 하나에 가서 그게 어떤 느낌인지 경험하게 해주고 싶었습니다. 오늘 우리는 그리로 가진 않을 겁니다. 오늘은 그것이 여러분에게 오도록 허용하게 할 것입니다.

 

여러분 일부는 이에 저항할 겁니다. 왜냐하면 지금껏 여러분의 현실 체계는 이런 방식이 아니었거든요. 여러분 일부는 이걸 제대로 할 수 있는지, 이게 정말인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여러분 일부는 잠에 빠질 텐데, 사실 여러분은 정말 지쳐있기 때문이죠.

 

우리가 하려는 것은 이 미랍을 통해 에너지가 이제 여러분께 오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전거 위에 앉아 다리도 움직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건 자연스럽지요. 이것은 존재의 가장 자연스러운 상태 속에서 일들이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노력하고, 애쓰고, 열심히 하고, 자신을 한계 속에 가둬야 하는 것들, 이런 것들이 자연스럽지 않죠. 자연스러운 방식은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오도록 허용하는 겁니다.

 

자 깊이 호흡해 봅시다... 그리고 이 빛나는 자유 세계 은행의 에너지를 느껴봅시다.

 

이것은 여러분의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을 위해 여기 있어요.

 

이 에너지는 여러분을 위해 존재합니다. 이것을 받으시겠습니까?

 

자, 여러분이 있는 곳에 머무십시오. 이 동굴들로 가지 마시고 그저 여러분이 있는 곳에 머무르세요. 잠시 동안 여러분의 가슴이, 여러분의 에센스가, 제가 오늘 말한 이것-여러분의 아이엠, ‘내가 존재한다.’가 원하는 그것 속으로 들어가 느껴보세요. 잠시 동안 그것을 느껴보십시오.

 

나는 존재합니다.

 

여러분이 ‘나는 존재한다.’라는 이 핵심 차원으로 내려갈 수 있다면 정말 놀라울 겁니다. 그러면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올 거고요.

 

여러분이 갈팡질팡하고 뭔가를 찾아다니면 에너지는 실로 여러분에게 올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신뢰와 자각의 공간 속에 있을 때면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올 수 있어요.

 

(잠시 멈춤)

 

그리고 어마어마한 에너지가 있습니다, 벗들이여. 그 에너지는 선착순이 아니에요. 가장 어려운 질문에 대답해 44점을 얻어야만 생기는 에너지가 아닙니다. 에너지는 여러분 모두에게 유용합니다. 문 앞에서 지키는 감독 따위는 없어요. 여러분이 얼마나 가치 있는지 결정해주는 심사관도 없습니다. 바로 여러분이 결정하죠. 여러분과 이 에너지, 그게 전부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여러분께 옵니다. 그것이 여러분께 오지요. 그래서 그것이 여기 있는 겁니다.

 

이건 몹시 커다란 전환이 될 텐데, 오, 여러분은 어떤 일들이 여러분에게 일어나는 패턴이 있다고 하겠죠. 여러분은 여전히 낡은 방식들-꼼수, 통제, 과용, 계획과 한계들-을 가지고 그리로 뛰어들고 싶겠지요. 여전히 그렇게 하려는 경향이 있을 겁니다. 그것이 여러분께 오도록 허용하는 일은 힘들지만 동시에 아름답습니다.

 

그러면 마음이 뛰어들어 말합니다. “어디 보자구. 얼마나 있는데? 어떻게 생겼는데? 그게 뭘 해주는데?” 이때가 바로 여러분이 깊이 호흡하면서 ‘아이 엠, 나는 존재한다.’라는 단순함으로 돌아갈 때입니다. 아무래도 상관없어요. 그게 어떤 색인지는 상관이 없습니다. 어떤 수단과 방법을 통해 여러분에게 오는지는 아무런 문제도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냥 옵니다.

 

단 한 가지, 그것을 가로막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여러분이죠. 여러분은 질병, 결핍, 혐오, 불편, 어떤 현실이든 지금 이 순간에 현존하지 못함 등의 패턴에 익숙하고 그런 패턴을 이용해왔죠. 정말 어려운 점은 그것이 오도록 허용할 수 있겠느냐 하는 겁니다. 온전히, 정말 온전히 말이죠. 아니면 그 에너지의 일부 혹은 전부를 가로막으려 애쓰면서 “글쎄, 한 번에 조금씩만 받아야겠어. 나는 아직 그만큼 가치 있지는 않으니까.”하고 말하겠습니까. 이건 전부 여러분께 달린 일입니다. 이건 여러분의 게임이에요. 바로 여러분의 게임, 여러분의 게임 쇼입니다. 그래도 괜찮아요. 하지만 이 에너지는, 바로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그게 여러분을 위해 여기 있어요. 그것이 여러분께 옵니다. 여러분은 그걸 규정하고 싶어질 겁니다. 머릿속으로 들어가 정의를 내리기 시작할 거예요. 그러지 마세요. 아니면 피하기라도 해보세요. 그냥 그것이 여러분에게 오도록 해주세요.

 

“흠, 혹시 새로운 직장인가? 복권에 당첨되는 것인가?” 그런 관점에서 혹은 그 비슷한 생각을 넘어가보세요. 그걸 넘어서 있어요. ‘나는 존재한다’에서부터 ‘나는 받아들인다’까지 순수함을 유지해보세요. “나는 존재한다, 그러므로, 나는 받아들인다. 아무것도 묻지 않고, 한계도 두지 않고, 통제하거나 지배하려는 방식도 내려놓고, 나는 받아들인다.”

 

여러분은 뭔가를 찾아왔습니다. 이 전환 속에서는 그럴 필요가 없어요. 그것이 여러분에게 옵니다. 오, 여러분은 그 사실에 다소 불편함을 느끼면서 “하지만, 하지만, 하지만… 나는 뭔가를 해야만 한다구요.”하고 말합니다. 아뇨. 그저 자신에게 허용해주세요. 그것이 여러분에게 오도록 허용해주십시오.

 

(멈춤)

 

그것은 마음을 흥분시킬 겁니다. 마음은 생각합니다. “글쎄, 아니야. 나는 뭔갈 해야 해.” 아뇨. 그저 깊이 호흡하세요. 그것이 오도록 해주십시오.

 

그게 여러분이 할 일의 전부입니다. 새 차라든가 새 집이라든가 그런 것에 대해서는 생각조차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저 여러분에게 옵니다. 그것은 아주 단순할 겁니다. 너무도 단순해서 여러분은 그것을 받을 만큼 열심히 노력하지는 않았다고 잠시 생각할 겁니다. 죄책감도 조금 느낄 거예요. 여러분은 자신에게 얼마나 허락해주어야 할지를 평가할 방법이 있었으면 할 겁니다. 그러지 마세요. 깊이 호흡하세요. 그것이 여러분께 오도록 해주세요. 아무런 제한 없이요.

 

그것은 이미 여러분의 것입니다. 네, 그래요. 여러분이 거쳐 온 이 모든 배움을 통해 얻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배우는 건 그만 둡시다. 배우는 건 이제 전부 그만합시다. 여러분은 자신에 대한, 그리고 깨달음에 대한 근면함이든 헌신이든 뭐든 가지고 이것을 얻어냈습니다. 그래서 이게 여기에 있는 거고요.

 

에너지가 지금 들어옵니다. 그것들이 여러분께 옵니다. 왜냐하면 마침내 여러분이 그것을 다른 영역에서 가져왔기 때문이죠. 바로 여러분이 가져왔습니다. 제가 아니고요. 이 빛나는 자유 세계 은행은 제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것입니다. 그래서 거기 ‘세인트 저메인’이라는 이름이 들어있지 않은 겁니다. 그건 여러분의 것이고 여러분이 이리로 불러온 겁니다. 여러분이 마침내 다른 영역에서 이 에너지를 가두고 있던 장애물을 깨부순 것입니다. 마침내 여러분이 말했지요. “이제는 받아들일 때가 됐어.” 그래서 그것들이 이 아름다운 크리스탈에 저장된 채로, 여러분이 전에 한 번도 본 적 없는 형태로 이 동굴들로 왔고 이제 이것들은 여러분에게 배당될 준비가 돼있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준비돼 있죠.

 

그것이 오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까? 찾으러 나가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여러분께 쉽고도 우아하게 오도록 허용할 수 있겠습니까?

 

깊이 호흡해 봅시다. 그것이 옵니다. 오고 있어요.

 

계산서에 지불하는 개념으로 생각하지 마세요. 보잘 것 없는 인간의 필요라는 관점에서 생각하지 마세요. 그저 에너지가 흘러들게 하세요. 그것과 씨름하지 마세요. 잘하고 있나 못하고 있나 생각하지 마세요. 그저 여러분에게 오게 하세요. 아주 간단합니다. “나는 존재한다, 그러므로, 에너지가 여기 있다.” 그렇게 간단한 겁니다. “나는 존재한다. 그러므로, 그것이 존재한다.” 이토록 간단한 거예요.

 

소중하고 귀한, 친애하는 샴브라 여러분, 때로 나는 여러분이 어떻게 그렇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여러분이 살고 있는 세상, 여러분이 꿈꾸고 있는 현실은 때로 아무런 색도 없고, 너무 혹독하고, 몹시 어두워요. 때론 여러분의 몸이 버티고 있다는 것도 놀랍습니다. 여러분은 애써 노력하고, 어딘가로 뭔가를 찾아 떠나려고 해왔죠. 이제, 그것이 여러분에게 오게 해주세요. 그것이 오게 해주세요.

 

우주, 천지만물은 에너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것은 온전히 에너지로 가득해요. 에너지는 거기 있으며 여러분의 열정, 자기 자신과 신을 알고자 하는 열정, 여러분 말마따나 고향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열정으로부터 창조되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찾고 있는 고향이 여러분에게 오고 있습니다. 그래요, 고향이 여러분에게 옵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옵니다.

 

그러니 여러분에겐 자신의 열정으로부터 창조해낸, 고향을 알고자 하는 바람, 고향이 되고자 하는 바람으로부터 창조해낸 에너지의 풍요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에너지들이 지금 21개의 크리스탈 동굴에 들어와 있는 이유가 바로 그겁니다. 동화가 아니에요, 현실입니다. 그게 바로 여러분이 마침내 이 에너지를 가로막아온 눈에 보이지 않는 천정을 깨부수도록 허용한 이유입니다. 이제 그것이 여기 있어요.

자, 다시 한 번 묻겠습니다. 이것이 여러분 삶에 오도록 허용할 수 있겠습니까? 한계가 없습니다. 규칙도 가이드라인도 없어요. 그럴 수 있다면, 한 번 느껴보세요. 그것이 여러분에게 오고 있음을, 여러분을 채우고 여러분 삶을 채우고 있음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을 채우고 있다는 것을요.

 

그것이 오도록 허용해주세요.

 

(멈춤)

 

여러분에게 흘러 들어옵니다.

 

여러분에게 흘러 들어옵니다.

 

(멈춤)

 

깊이 호흡해 보세요.

 

여러분이 잠시 이걸 생각해보셨으면 합니다. 우아함은 무엇인가? 우아함이 뭐지? 오늘 작은 게임 쇼를 진행하면서 여러 가지에 대한 샴브라들의 수많은 답변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제 묻겠습니다. 우아함이 뭘까요?

 

멋진 말이죠. 제 생각에 그건 점잖은 말 중에 하나일 겁니다. 나쁜 말은 아니죠. 우아함. 여러분이 게임 쇼 대회의 참가자 중 하나가 되어 이 앞에 앉아있다면, 우아함이 뭐라고 대답하시겠습니까?

 

우아함.

 

제 답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아함은 받아들이는 능력입니다. 정말로요. 그것이 우아함의 정의입니다. 마스터는 자신에게 봉사하는 에너지를 허용합니다. 그것이 우아함입니다. 언제 혹은 얼마나 따위는 묻지도 않고요. “내가 그럴 만한 가치가 있나? 다른 사람들에게 더 필요하지 않을까?” 아뇨. 그런 질문은 하지 마세요. 그건 우아함이 아니에요.

 

우아함… 우아함은 어떤 질문도 의심도 없이 에너지를 받아들이는 겁니다. 우아함. 마스터는 아무것도 묻지 않고 자신에게 봉사하는 에너지를 허용합니다. 묻지도 않고요. 사실입니다. 그것이 우아함이죠. 순수하고 단순하고 아름답습니다.

 

이 에너지가 여기 있습니다. 여러분이 허용하면 그것이 올 겁니다. 여러분이 쇼를, 게임을, 환상을 가지고 노는 일을 그만두면 그것이 여러분께 올 겁니다. 여러분이 우아함 속에 존재한다면 바로 지금 그것이 올 겁니다.

 

그러니 묻겠습니다. 여러분은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받겠습니까? 아무 것도 묻지 않고 받겠습니까? 왜 저에게 그토록 많은 질문을 하십니까?

 

우아함은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정말로요. 그겁니다.

 

깊이 호흡해 봅시다. 자, 다시 불을 밝혀주세요.

 

다음 모임에서도 우리는 이 에너지에 관한 이야기를 이어나갈 겁니다.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여러분에게 오는지에 관해 이야기할 겁니다. 이 한 달 동안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오도록 허용할 기회, 새로운 현실이 여러분에게 오도록 허용할 기회, 그 에너지와 함께 우아함 속에 머무를 수 있는 수많은 기회가 있을 겁니다.

 

그러니 깊이 호흡해 봅시다.

 

자, 아다무스 생 제르망의 게임 쇼로 돌아가 봅시다. 이 모든 것을 포함해서 오늘 우리가 이런 게임 쇼를 했던 이유는, 친애하는 벗들이여, 만일 여러분의 삶이 게임 쇼나 토크 쇼라면, 여러분은 그걸 보고 싶기나 하겠습니까? (몇몇이 웃는다.) 아마도 아닐 겁니다. 그러니 그 게임을, 그 쇼를 좀 바꾸어보세요.

이 샴브라 모임의 결론에 다다르는 동안 우리 다함께 깊이 호흡해 봅시다. 창조계의 모든 것이 다 괜찮고 좋다는 것을 아는 우아함 속에서 깊고 충분히 호흡합시다. 고맙습니다.

 

아다무스는 이곳을 떠났습니다. 분명히요. 고맙습니다. (청중, 박수를 보낸다.)

 

  

- 번역: 새창조주, 엉겅퀴, 소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