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 있는 크라이언 채널링
 
 
“자각되는 조종”
 
 
생생한 이번 채널은 미시건주 매디슨 위스콘신과 그랜드 래피드에서 전달되었습니다.
2013년 4월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자기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단지 하나의 잠재성이었던 전환을 여러분은 통과 중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지금 진실이 되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인내하며 용의주도하길 간청합니다.
 
여러분이 사람들에게 계속하고 있는 것을 말하지 않는 것이 더 좋다고 말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두렵다면 더 힘들게 노력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여러분: 삶이란 단계를 배우고 있는 자녀가 있는 여러분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자녀를 두렵게 만드는 시대가 오고 있을까요, 자녀들이 더 잘 할 수 있을까요? 대답은 아닙니다, 신의 사랑조차도 그럴 수 없습니다. 이것은 실패한 축하의 에너지가 아닙니다, 그 보다는 여러분이 성취한 것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주변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중하세요, 이 일들은 정말 느리게 발생할 것이고, 종종 여러분은 두 발짝 물러서고는 한 발을 내디딜 것이기 때문입니다. 결론은 여러분의 성장하는 자각이 근시안으로 제한적이란 것입니다.
 
 
모든 것의 조종
 
이번 특별한 메시지에는 “자각에 대한 조종”이라는 주제로 말합니다. 전 세계에 전달한 조종 시리즈의 채널은 제시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빛과 어둠까지도 조종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가이아 자체도 조종 중이고, 인간의식과 자각도 그렇습니다, 그래서 시작해 봅시다.
 
신을 어떻게 느끼고 있나요?
조상들은 신을 어떻게 느꼈을까요? 창조자의 직관에 대한 깨달음의 전환이 있습니다. 낡은 에너지에서 인류는 “저 밖에는 뭔가가 있어.”라는 완전한 앎에 이르렀습니다. 인류는 존재했었던 것을 몰랐습니다, 그러나 무엇인가가 있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부분이었습니다.
지금 인류의 80%는 사후 세상을 믿습니다, 인간은 죽으면 다른 곳으로 간다는 것을 믿습니다. 이 점은 영혼과 창조자 에너지에 대한 인정, 앎입니다. 인류의 나머지 20%는 그런 그림을 벗어나서 간단하게 신을 머리로 그립니다. 그러나 압도적으로 대부분 인간은 사후 세상을 진실로 수용합니다. 그것은 직관적이고, 항상 존재해온 방식입니다.
 
지구에 의식 씨스템은 수십억과 관련된 것입니다. 인간이 어떤 자각을 하자마자, 그들은 창조자를 찾습니다, 그러나 과거에 그런 자각은 저 밖에는 뭔가가 있어야만 한다는 제한된 직관의 지식에 머물렀습니다, 그러나 무엇인가요? 제한된 직관은 인간을 더 많이 알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다른 이들에게 가도록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다른 사람을 따르는 문명은 의식적 일들에 대해서 정보를 제공하는 다른 사람을 믿는 게 되어버렸습니다. 조직적인 의식적 생각이 시작되었고, 신에 관한 “뭔가를 알고 있는 사람들에 관한” 계층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이 지금 바뀌는 중입니다.
 
 
전체 노래 듣기
 
은유적으로 전달합니다. 연주 중인 노래를 듣기 위해 주파수를 맞추고 싶은 방송국이 있다고 생각하세요. 그런데 여러분의 안테나는 아주 짧습니다. 신호가 짧게 끊기고 이어집니다, 그래서 완전한 신호를 듣지 못합니다. 그 대신, 부분들만을 수용하는데, 뭔가가 있다는 것을 알기엔 충분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하나의 노래입니다. 그런 불완전한 전달물로, 부분들이 의미하고, 노래를 해석할 것을 여러분에게 말할 다른 이들을 믿게 하는 것입니다. 이런 은유적 표현에서. 안테나[역주: 수신기]는 영적 진실, 더 높은 의식, 일들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자각을 포착하는 감지기입니다.
 
느닷없이,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를 자각합니다, 여러분의 안테나는 더 길어지고, 전체 신호에 대해서 더 많은 것을 듣기 시작합니다. 더 이상 부분들만을 가지는 것이 아닙니다, 그 보다는 서정성을 포함해서 전체 노래를 듣고 있습니다! 과거에 부분들을 해석한 사람들로 전환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사람들에게 그들이 세대들에서 알아온 부분들과 다른 노래를 말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 새로운 자각으로 전체 행성을 변화시키기 시작할 것입니다, 일부 변화들은 전체적으로 의식적이지 못합니다. 감지함은 깨달음에 대한 것일지라도, 신이란 속성에 대한 자각만은 아닌 많은 원리들에 대한 자각이 됩니다. 이 깨달음이란 자각은 결코 신을 믿지 않은 무신론자들까지도 변화시킬 것입니다. 가능성으로 여러분을 위해서 심어진 변화들을 언급하겠습니다. 의식적 자각이 행성에서 변화를 시작할 때, 시스템적 자각은 또한 전환하기 때문입니다. 씨스템보다도 더 많은 것이지만, 창조하는 방식에 대한 실질적 방식과 여러분이 창조하곤 했던 이유들은 바뀔 것입니다.
 
 
자각, 깨달음은 모든 것을 변화시킵니다.
 
여러분은 그 노래를 들을 수 있고, 서정성, 음악을 통해서 깨달음, 자각이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럼 여러분은 완전합니다. 오늘 이곳에 세미나 참석자 중에는 어떤 건물도 지도자나 조직이 필요치 않은 이들이 있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세상에 여러분은 같은 음조를 노래하고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 노래가, 그 서정성이 무엇인지를 여러분에게 말할 누구도 필요치 않음을 나는 말합니다. 그 노래는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신에 대한 노래입니다, 인류와 지구에서 평화를 위한 가능성을 존중하세요.
 
 
의식적인 방식[씨스템]
 
의식, 영적 방식에 대해 전합니다. 과거에 전달한 것괴 미래에 여러분을 위해 저장된 것을 보고 할 것입니다. 지구에는 많은 의식 방식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말하고 싶은 의식 방식은 거의 1억 정도가 따라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전에 말했던 내용이고, 가장 멋진것을 변화시킬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영적 방식은 오래된 것이며, 그 지도자는 현재 교황으로 불립니다.
 
교황의 교회에서 지금 일어나는 일에 대한 정보를 원한다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목사나 승려에게까지 신호를 보낸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세계에 대부분에서는. 그 수는 극소수입니다, 어떤 나라들에서는 그 수를 유지만, 대부분 나라에서는 현저하게 숫자가 줄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젊은이들로부터 관심없이는, 그 전체적 영적 성장은 죽어갈 것입니다. 조직은 자체의 더 어린 지도자 양육지를 상실 중이며, 그런 현실은 교회가 인지했습니다.
 
그런 지점에서 나는 여러분에게 말하고 싶군요, 가능성은 그런 교회가 살아남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그래야만 합니다. 다음 내용을 아세요: 순수한, 비젼의 가슴을 가진 또는 새로운 시대가 될 완전한 지구를 창조를 위한 발생은 하나도 없습니다. 그것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일은 일어날 필요 없고, 일어나야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런 완전한 일은 다른 조직을 가진 지도자들을 존중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또한 그 다른 지도자들은 방식들에서 치유법과 신의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방식들로 그들 스스로를 조종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자신들의 길에서 신을 발견하는 이들은 축복이 있습니다. 오래된 영혼들은 새로운 영혼들이 아직 작업 중인 어떤 진실에 깨어날 것입니다. 이런 현상은 지구에서 아주 다양한 의식 방식에서의 숭배와 이유를 설명합니다. 오래된 영혼의 지혜에 이로움을 가지지 못한 많은 인간들은 여러분이 느낄 지 모르는 어떤 방식들이 너무 쉽다는 것에, 신화이기도한 것에 동기부여를 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방식들은 종종 신을 이해하는 시작입니다. 그 모든 것에는 어떤 자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카톨릭 교회에 대해 말합니다.
 
요한 바오로 2세 교황이 살아 있기 몇 년 전에 나는 메시지를 전달했었습니다. 그는 마리아, 어머니를 사랑했습니다. 10년을 더 살았지요, 그는 차기 교황[현재 베네딕트 16세 교황 이후]이 할 일을 실행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성을 교회에서 탄생시키는 일입니다. 현재 재임 중인 교황[베네딕트 16세는 오래 재임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차기 교황은 그런 규칙들을 바꾸어야만 인물로, 생존해야만 합니다. 그가 못한다면, 그 일은 자치 인물이 실행할 것입니다.
 
교회 내적으로는 커다란 싸움, 지금도 커다란 불협화음이 있습니다. 인간이 원하는 것이 제공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교리는 삶이란 의문점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해법은 여성과 남성 사이에 더 좋은 균형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교황 또는 그 이후의 교황은 여성이 사제들을 지원하는 교회에서 더 높은 지위에 오르도록 시도할 것입니다.
 
여성이 전에는 실행하지 못한 일들을 하는, 봉사에 참여케 하는 것을 제안할 것입니다. 그것은 사제들과 평등해 지는 교회법입니다, 그러나 사실 여성들은 아직 사제가 되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런 일이 다른 방식에서 시작되면 놀라지 마세요, 그래서 사제들이 결혼할 권리를 제시합니다. 이런 일로 여성은 다른 방식으로 교회로 들어올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런 일은 일어나며, 일어나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카톨릭은 끝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인간은 신의 사랑으로 또는 직관적 인간의 깨달음으로 균형에서 벗어난 영적 신념을 유지시키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확장
 
비난의 대상이 유연해지고, 새로운 사랑이 깨어남을 찾아보세요. 다른 문화에는 많은 방식들로 유지될 것입니다. 전통과 역사는 문화의 통합성을 수용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중동에는 예언가를 추종하는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지속할 것이지만 증가하는 자각이 있습니다. 예언가들이 진실로 원했던 - 통합과 포용력 -것을 자각하는 향상이 있을 것입니다. 동굴에서 천사가 그에게 “종족의 통합과 사람들에게 이스라엘이 신을 전한”것을 지시했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비포용성의 유연함과 존재에 대한 새로운 방식이 시작되는 것을 볼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런 상황은 “여러분은 우리가 믿는 방식을 믿지 않을 지 모릅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신을 존중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예언가를 경외하고, 그의 가르침을 따라서 여러분을 사랑할 것입니다. 우리가 사랑을 위해서 동의할 필요는 없습니다.”라고 말하는 앎을 창조할 것입니다. 그것이 좋은가요? 지구는 하나의 신념체계로 전환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결코 그렇지 못할 것입니다, 인간은 그렇게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양성, 다양한 문화의 아름다움이 있어야만 합니다. 그러나 방식들은 새로운 종류의 균형이란 증가된 깨달음으로 그것 자체를 천천히 정보를 추가해 갈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이 첫째 일입니다. 여러분 그런 변화들을 지켜보세요.
 
 
정부
 
정부를 말해 봅시다. 여러분의 정부를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정부들에 대한 - 작동하는 방식, 생존하는 방식, 정부들이 살아남는 방식, 홍보하는 방식, 지도자를 선출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그 일들이 변화할 것입니다.
 
몇 년 전에 “모든 사람이 모두에게 말할 수 있을 때, 비밀은 있을 수 없다.”는 것을 말했습니다. 지구에서 이런 사항이 이루어지면, 정부란 것은 한가지 일 -사람들이 쉽게 지구적 규모에서 서로에게 말할 수 없게 하는 일 - 을 중요시 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정부를 통해서 또는 공식적 의사소통 방식으로 정보를 가져야만 합니다. 대중매체까지도 항상 매우 자유롭지 못한데, 자체 정부가 보도한 뭔가를 보도하기 때문입니다. 자유로운 사회조차도 시대의 흐름을 따라 그런 상황으로 빠지곤 합니다. 그러나 여러분 모두가 즉시 서로에게 할 때, 지구적으로 정부 통제가 없을 때는, 상황은 모든 것이 변화합니다, 진실에 대한 열린 들어남이 있기 때문입니다.
 
민주주의 자체는 변할 것이고, 곧 그런 일을 볼 것입니다. 과거에 내가 언급했던 몇 몇 나라는 조종을 하지 않는 한 붕괴합니다, 왜냐하면 지금 정부들을 둘러싼 변화하는 모든 사람들 때문입니다.
 
과거에 북한을 언급했습니다. 시간을 가지세요. 지금 그 젊은이[역주: 김정은]는 아버지의 참모들 아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떠나면, 다른 뭔가를 볼 것인데, 그가 생존해야만 합니다. 아직 그를 판단하지 마세요, 그가 통제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정부에서, 만약 여러분이 전체적인 투표에 바탕을 이루고 있는 정부라면 제한 없이 정부에 말할 능력이 있고, 제한 없이 홀로 의견을 제시합니다, 이런 상황은 정치가가 자각하게 하고 사람들에게 귀를 기울이게 합니다. 이런 상황은 정치가들이 실행할 것을 바꿀 것입니다. 정부들에서 일들이 작동하는 방식을 바꿀 것입니다. 언젠가 전 국민이 매우 이상한 방식으로 즉시 투표할 시기에 놀라지 마세요. 기수들이 멀리서 보고하기 위해서 유지해온 낡은 체제는 사라집니다. 일부 여러분은 내가 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정부는 변화합니다. 어둠과 빛의 양 측면에서 주변의 체제는 변할 것입니다. 또한 다른 뭔가를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럼 주제를 바꿉시다.
 
 
인간성의 전환
 
여러분은 통합적 변화를 볼 것입니다. 자각은 통합을 조율합니다 그리고 이곳에 앉아 있고 낡은 에너지에서 다른 인간에게서 이득을 취한 인간은 새로운 에너지에서 결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이유가 뭘까요? 일들은 직관적이고, 그래서 그것은 또한 인간성에서 전환입니다, 과거에 여러분은 사람들이 먼저 사람에게서 이득을 본다고 생각했고 통합은 그 후에 온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단지 평범한 인간성입니다.
 
과거에 인간성은 정부내에서 다음처럼 작동한 것을 표현했습니다: 여러분이 다른 정부보다 더 강하면, 간단하게 그들을 정복했습니다. 여러분이 강하면, 그것은 정복을 위한 초대장이었습니다. 여러분이 약했다면 그런 상황은 정복당하는 초대장이었습니다. 누구도 이런 것을 생각하지도 않았습니다. 이것이 일들의 방식이었죠. 여러분의 적이 더 커지면 커질수록, 여러분을 사람들을 보내 정복할 때는 적은 더 좋은 것을 실행 했습니다. 이것은 오늘날 여러분이 생각하는 방식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알고 있었나요?
 
오늘날 그런 방식을 생각하는 어떤 나라는 살아남지 못할 것입니다, 인류는 사람들을 무너뜨리는 대신에 일들을 연합하는 것으로 세상은 더 좋아지게 한다는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에너지는 감지되고 통합적인 방식들로 나약하고 강력한 것을 연합합니다. 이 커다란 땅[미국]에 사업체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 지를 살펴보세요. 30년 전까지는 사업체들이 통합적이 아니었고 상대를 제거했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담배 회사들이 알고 있듯이 아이들을 중독시킨다고 자각했을 때 무슨일이 생겼나요? 오늘날 담배 회사들은 덜 자각적인 나라에게 자신들의 상품을 팔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일이 또한 바뀔 것입니다.
 
몇 년 전에 은행들이 나중에는 지불할 수 없을 것을 알고 있었던 일로 실지로 여러분에게 집을 팔고 있었다는 것을 자각했을 때 여러부는 무슨 일을 하고 있었나요? 은행들은 탐욕스럽게 웃으며, 삶의 꿈들이 사라질 때는 뒤따라야 했던 가슴 아픈 일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며 은행들은 떠나갔습니다. 사랑하는 미국인 여러분, 여러분은 경기가 침체 중입니다. 그렇지만, 이 상황은 여러분이 나무를 자르고, 가지를 치는 순간입니다. 나무가 자라는 것을 뒤로 미룰 때, 여러분은 조종하며, 가지들은 이전보다도 더 커지고 강해질 것입니다, 슬픔의 요소는 없습니다. 따라서 경제 성장을 뒤로 미루는 방식을 싫어한다면, 여러분은 다시금 성장의 가지를 자를 것입니다. 다음 내용을 전달합니다, 지금 자각은 거대 자금을 통제 중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실행 중인 거대 자금은 바로 눈앞에 있습니다. 그러나 종종 두려움으로 지배됩니다.
 
 
다음에 무너질 어떤 것들
 
가능성으로 여러분이 알아야만 하는 다가오는 뭔가가 있고, 전에 다른 두 번의 시기에 말했던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그것을 듣길 바랍니다. 어떤 다른 아주 커다란 기업들은 통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또한 많은 돈은 가졌습니다? 미국에 대기업인 제약회사의 붕괴를 준비하세요. 지금 그것은 시작 중이고, 보도들이 있을 때, 그 영화는 만들어집니다. 미국인들은 사람들을 돈 때문에 아프게 하는 거대 자금의 산업이 있다는 사실에 깨어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좋아하지도 포용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지켜보세요. 오늘 말하는 것은 판단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내 앞에 있는 인간성의 가능성을 알려는 것입니다, 이 지구에서 자각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을, 이른바 이원성의 에너지를 이해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알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천천히 그것을 작동한다고는 결코 생각지 못한 어떤 곳으로 옮기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지혜의 장소는 부모들이 여러분에게 말한 것은 커다란 직관을 위해 불가능했던 통합의 장소입니다, 그러나 이곳에 여러분은 그런 자리에서 살아갈 것입니다. 전에 말했듯이 또한 그것과 함께 아주 커다란 보험 사업 분야에서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음모
 
음모론의 에너지를 탐닉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런 사고를 정말 좋아하며, 극적인 이야기들에 매달립니다. 나는 음모론이란 이름을 붙이지 않을 것인데, 어떤 인간들을 당황하게 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실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의 사랑은 모든 것에 확장됩니다, 그들이 생각하는 선택은 문제가 되지않습니다. 나는 단지 음모론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신중해지고, 여러분의 논리를 이용할 것을 충고할 뿐입니다, 주변에 음모론자들에게 듣는 것과 여러분이 생각하는 진실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진행 중인, 인간 수천 명이 아닌 수백 명에게 서로가 윙크할 것을 요구하는 음모론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을 논리적이지 못한 것을 생각해 보세요. 간단하게 오늘날은 비밀이 있을 수 없습니다. 정부들은 그것들을 유지할 수 없으며, 기업들도 마찬가집니다. 여러분 모두가 모두에게 말하는 것이 가능할 때는 주요한 음모가 수십 년 지속되는 것은 있을 수 없습니다. 인터넷으로 전체 사람이 서로에게 열림으로 알리는 것을 허용할 때는, 여러분은 “오직 당신의 그룹만이 아는 것을” 지구 전역에서 계속해서 애매하게 파악되게 하는 “거대 음모”란 것을 있을 수 없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음모란 것은 삶의 목적 - 내면에서 신의 사랑을 발견하고 지구가 평화롭고 균형 잡게 하는 것을 돕는 목적 - 에서 여러분을 멀어지게 합니다. 균형이 잡히지 않음은 그런 일들에서 두려움을 증진시킬 것입니다.
 
 
신비, 비밀주의[The Illuminati]
 
한 가지 더 하죠. “크라이언, 비밀주의자들은 어떨까요?” 좋아요, 여러분에게 전달합니다, 이런 일들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과거의 신비, 비밀주의에 대해 생각한 모든 것은 정확합니다. 이것은 음모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하나의 중요 사항일 뿐입니다. 그런데 방금 내가 위에서 언급한 빛 속에서는 모두가 모두에게 말하는 에너지 상황에서는 자체를 유지시킬 수 없습니다.
 
신비주의는 그리스에 그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지구에서 산업분야를 조작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경제적 속성을 조종하는 것[물품 출하 중심]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한 때 그들은 선박 출하를 통제했고, 뒤이어 재정 시장을 통제했습니다. 그리고는 보험, 주식시장과 은행 산업에서 움직였습니다. 그것은 80년대 중반까지 성행했습니다.
 
나는 이곳에 연장자들에게 질문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애를 돌아보세요, 여러분. 젊었을 때 주식시장이 어떻했나요? 기억한다면, 주식시장의 변화적 오르내림이 있었을 것입니다, 물론 주요 전환들은 예외도 있습니다 - 그런데 그것 또한 조정되었습니다. 주식시장은 안정과 등락을 계속 했습니다. 주식시장은 입에서 입으로 이동하는 수백 가지 사항으로 폭넓게 요동치지 못했습니다. 결코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통제된 주식시장처럼 보입니다. 이제 현재의 주식시장을 보세요. 통제되는 것처럼 보이나요? 아닙니다! 주식 시장은 자유롭습니다, 보통의 재정 활동으로 움직여지고 있습니다.
 
지금 상황이 여러분에게 무언가를 말할 것입니다. 일루미나티는 더 이상 조정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은행, 담배산업을 상실했고, 이제 막 제약 산업과 보험분야를 상실할 것입니다. 자각하는 것으로 사람들은 조정되고 그렇지 않은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진실의 자각은 다른 에너지들을 축복할 것이고, 통합 의지는 주요 전투들에서 승리할 것입니다.
 
비밀주의, 조정자들이 죽었나요? 아닙니다. 그들은 간단하게 조정법을 상실했습니다.
 
 
통제자들의 미래
 
이제, 여러분이 기대하지 못했던 것, 단 한 번만 알려주었던 것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통제자들이 가진 모든 재정은 어떨까요? 그들의 통제하에 있는 은행에서 기다리고 있는 엄청난 자금이 있습니다. 그들이 그 자금으로 무엇을 하며 어디에 이용할까요? 아직 그것은 여기 있습니다. 자금은 기다리는 중입니다.
 
이 그룹은 그들이 알고 있는 발생한 뭔가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왜냐하면 내가 보고 있는 만큼 많은 것이 오고 있는 그런 일을 그들은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그들이 기대하지 못했던 것을 전달합니다. 자각한다면 세대적 전환이 오고 있습니다. 그 자금을 책임지는 세대는 항상 연장자들이 아닐 것입니다. 결국엔 인디고들이 자금을 접수할 것입니다.
 
인디고들은 아프리카에서 발생할 뭔가를 - 새로운 문명의 건설을, 버릴 것 조차 하나도 없는 대륙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일단 아프리카가 치유되면, 그것이 준비되면, 새로움 문면은 그 대륙에서 창조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인들은 지금까지 가장 선진화된 문명을 토대로 건설된 건물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준비가 될 것이고, 가능한 가장 현대적인 독창적 방식으로 그것을 실행할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새로운 아프리카는 중국의 경제를 물리치기도 할 것입니다.
 
이것이 예상치 못한 예언으로 항상 존재 했던 내용입니다, 일루미나티의 재정은 아프리카에 자금을 제공할 것입니다. 내가 말했었나요[크라이언이 미소짐] 그런데 과거와는 다른 점이 있습니다. 일루미나티에서 권한을 가진 사람들은 다른 의식을 가졌을 것입니다. 들어보세요, 갑자기 그들이 가슴으로 모든 사람의 선을 위한 존재들이 되지는 않습니다 - 거의 아닙니다. 그들은 돈을 벌고 싶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볼 것은 그런 투자를 통해서 많은 돈을 버는 방식입니다. 그런 과정에서, 거대 자금은 자동적으로 수천, 수만의 사람을 도울 것입니다. 일루미나티의 거대 자금은 시작과 토대가 될 것이고, 새로운 아프리카를 위해 쓰여질 것입니다. 결국 새로운 아프리카 국가 연맹은 다른 대륙보다 더 강력한 대륙을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대세일 것입니다. 자원, 자본만으로는 세상에 어떤 것에서 작게 보여질 것입니다.
“와우, 크라이언, 그런 일이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이곳에 인간들은 나중에 이런 내용을 듣고 읽을 사람들을 조율합니다. 이곳을 떠나서 여러분을 무엇을 할 것인지요? 집으로 가서, 이런 내용을 알리세요, 두 손을 닦고는,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기다리세요? 일들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듣고 읽는 이곳에 여러분과 오래된 영혼은 실행할 일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전에 그것을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실행할 일을 했고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 서로가, 다른 집단 - 지구에 젊은이들과 - 창조해야만 할 연맹이 있습니다. 지구의 청년들은 일들을 하는 방식을 바꿀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볼 수 있나요? 여러분은 주변에 앉아서 그들을 보고만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 오래된 영혼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인디고들과 지구의 젊은이와 연합할 시간입니다. 그들의 나이만큼 지혜를 보여주리라고는 잠시도 생각지 마세요. 나이와 지혜란 두 측면은 서로가 부합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들은 일직선이 아닙니다. 그 젊은이들은 여러분보다도 더 오래된 영혼일 지 모릅니다! 그들이 여러분이 이해할 수 없는, 하나가 될 수 없는 기술을 가졌기 때문이라고 생각지 마세요. 젊은 세대의 기술은 사회적 연결망, 네트워킹입니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바로 이것입니다, 이것이 모든 사람이 모두에게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지구에 새로운 의식은 두 영역에서 출발합니다 - 아이들과 오래된 영혼들입니다.
 
 
결론
 
이것이 오늘의 메시지입니다. 자각된 조정은 체제를, 교육을, 정부를, 금융분야를 바꿀 것입니다. 전혀 영적인 것을 선택하지 않는 사람들은 이제 새로운 자각으로 움직일 것입니다, 그들은 지금 자각하지 못하는 뭔가를 - 삶이란 더 부드러운 방식을 - 자각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전에 전달한 진부한 말로 마치겠습니다, 많은 이들이 농담조로 말했던 것입니다: “만약 여성이 세상을 움직인다면, 그들의 아들을 죽어갈 전쟁터로 결코 보내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이 웃습니다. 정말 익살스런, 정말 단순한 생각입니다. 진실로, 전쟁을 일으키는 여성지도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래야만 했습니다. 그들은 자녀를 보냈습니다, 정확한 말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보다는 더 정확합니다, 여러분.
 
지금 나는 반복해서 조율되는 것에 대한 채널된 것을 언급할 것입니다: 통합적 인간이 세상을 움직일 때, 결코 자녀를 전쟁터로 보내지 않을 시대가 올 것입니다. 아시듯이, 자각은 그 모든 것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결국 사람들은 통합된 지혜를, 문제들을 안정화시키는 새로운 방식들을, 문제들을 파괴시키는 대신에 일들을 엮어내는 직관적 속성을 볼 것입니다.
 
정부간, 정부내에 적대감이 팽배할 필요가 없을 시대가 올 것이고, 무기들은 강력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천천히 정부란 것은 무기가 필요 없을 것이고, 천천히, 여러분의 원하는 것 보다는 더 느리게, 이런 일들은 일어날 것인데.오래된 영혼들은 자신들의 빛을 가져오고, 행성의 마스터들을 보며, 그들을 흉내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음 내용을 들었습니다: 마스터들이 지구로 올 시기가 있을 것입니다, 이것을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그런 일은 발생했습니다! 마스터들은 조종이 적절하기까지는 올 수 없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그 시간으로 적절합니다. 그 시기로 여러분은 2012년에 느끼고 있었고, 너머섰습니다. 마스터의 돌아옴은 발생 중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왔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육체적 인간 존재로 돌아오지 않습니다. 그들은 신을 자각하는 조종된 에너지로 돌아옵니다.
 
그런 일들이 진실이 아니라면 나는 이런 일들을 말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 일들을 지켜보세요, 여러분. 먼저 여러분이 조종되는 일들에 대해 들었던 장소와 여러분의 뉴스에서 언제 그 일들이 발생하기 시작하는 지를 기억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이 지구가 그 방식에서 움직여가는 것을 볼 때는 오늘 내가 제시한 것이 진실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신중하세요. 완전한 시기란 없습니다. 인간은 자신들의 속도로 모든 일을 창조할 것입니다. 뒤따라 다니는 일들을 두려워마세요, 다시 말하지만, 낡은 에너지는 곧 생존 방식을 보여줄 것이고, 아름답지 않을 것들을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에너지를 시작하며, 똑바로 서서, 빛의 의식을 켜세요. 어둠은 여러분 앞에서 피할 것입니다. 그것은 시대에 진실입니다.
나는 인류와 사랑에 빠진 크라이언입니다.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이 내용은 베네딕트 교황 사임 10달 전에 전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