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에 관한 것인가

  

아다무스: 자 저는 여러분이 (1) 여러분이 겪고 있는 것은 다른 이들도 겪고 있는 것이다. 라는 점을 이해하도록 하기위해 이러한 논의를 하고 싶었습니다.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미쳐가는 것도 아닙니다. 저는 바로 지금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가장 큰 징후 중 하나가, “와우, 나는 어떤 과정을 겪고 있으며, 일들이 진정 변화하고 있어.”라고 말하는 것 대신에- 여러분은 어쩌면 그런 일이 쓰레기 같다고 느끼거나, 신경질, 엄청난 양의 흥분을 알아차리고 있다는 점을 말하고 싶습니다. 바깥 세상에 대해 화를 내는 것처럼요. 여러분이 어느 정도의 행복과 즐거움을 찾았던 곳을 이제는 더 이상 가고 싶은 욕구가 생기지 않습니다.

 

사실,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말하죠, “나는 착하고 영적인 사람이 되어야 해.”라고 말합니다. 이제 그러한 것들을 놓아버리세요.(일부 웃음) 하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그런데, 이것은 모순이기도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영적인 사람이라면, 여러분은 착한 사람이 아닐 것이니까요.

 

린다: 와우!!(웃음) 와우!

 

아다무스: “착하다”라는 뜻은 자신과 하는 커다란 게임입니다. 그리고 사실 착한 사람 신드롬은 여러분이 하고 있는 게임을 하고 있다는 것이거나 다른 모든 이들이 바라는 것을 채워준다는 것을 뜻하는 것이죠. 여러분이 진정으로 자신의 깨달음을 허용할 때, 여러분은 더 이상 착하게 굴지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은 인내심이 없어집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을 참을 수가 없어집니다. 그 말이 다른 사람에게 공격적으로 된다는 말은 아니죠, 하지만 여러분은 그들이 에너지 피딩을 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때...

 

린다:(아다무스에게 가까이 다가가며) 콜드레 - 이말 듣고 있죠?(일부 웃음)

 

아다무스: 어떤 상황이 일어날 때, 여러분은 미소를 짓거나 그것을 견디지요. 이제 여러분은 그저 밖으로 나가 버릴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들이 다른 사람들과 싸우려거나 상처를 주려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저 여러분이 인내심을  아예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말할 뿐이죠. 조바심, 조급함, 쓰레기 같다고 느끼는 것 등. 그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린다: 그렇군요!

 

아다무스:  ...여러분있는 지금 상황에서는 말이지요. (린다 껄껄 웃는다.)

 

아뇨.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을 공격해야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린다가 크게 웃는다. 일부 청중들이 낄낄댄다.) 하지만 특히 올해 1월 이후로 그리고 지난 몇 주 동안 짜증이든 뭐든 간에 완전히 과민해진 것은 여러분이 낡은 에너지, 낡은 세계에서 멀어지는 변화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무엇을 하거나 다음에 무슨 일이 생기는지 모르고 있고, 그래서 지루함 같은 것을 느낍니다. 그 때문에 더 짜증나게 됩니다. 네. 밖으로 나가 마당에서 일을 하거나 뭔가를 하세요. 여러분은 대중과 함께 있는 것이 요즘에는 매우 도전이라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토바야스가 말했던 것처럼 그 또한 지나가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단지, 네. 신께 감사하죠. 네. 하지만 여러분은 그와 같은 때를 겪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식료품 가게조차도 가고 싶지 않습니다. 굶주려도 가게에 가지 않습니다. 그럼 무엇을 해야 할까요? 여러분은 피자 배달을 시키고 포장을 벗겨서 문 앞에 둡니다. (웃음) “나에게 말 하지 마세요!” 이상한 집에 사는 이상한 여자와 같습니다. 그 여자는 더 이상 밖을 나오지 않습니다. 

 

 크고 깊이 호흡하세요.

 

여러분이 무엇을 생각하는 지 가끔 알고 있기 때문에 이런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나는 이렇지는 않을 거예요. 모든 것은 행복해야하고 알사탕 같이 달콤해야 해요.” 아뇨. 이것이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정말로 어려운 부분이죠. 엄청난 짜증 말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이처럼 웃어버리거나 그냥 마당에서 일하거나 운전과 같은 것을 하면, 짜증을 얼마간은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그 짜증은 변환의 일부분일 뿐입니다.

 

린다: 그런 짜증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은 뭔가요? 그러니까 짜증나는 것을 진정시키려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

 

아다무스: 무엇을 해야 하냐고요? 좋은 질문입니다. 몇 분밖에 남지 않았군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a) 그런 감정을 받아들인다. (b) 다른 사람들에게서 떨어져 있는다. (웃음, 누군가 “술 먹어요.”라고 말한다.) 좋아요. 샴브라가 제안한 것이 있네요. 술 먹는다. (더 많이 웃음) 네. 실제로 적당한 것이 과학적으로도 어느 정도 장점이 있습니다. 적당한 것은 와인 한잔 정도지요. 그러면 ‘하지만’이란 생각이 줄어들 것입니다. 가벼운 운동도 좋습니다. 웃음은 어떠한 종류라도 좋습니다. 웃음은 정말 좋지요.

 

또 무엇이 있을까요? 말씀해보실래요? (누군가 “목욕하기”라 말한다.) 목욕. 나에게 말하고 있는 건가요? (일부 웃음) 오! 맞습니다. 목욕, 멋지죠. 무엇을 넣을까요? (그 여자가 “소금요” 라 말한다.) 당연히 바다 소금이죠. 또 뭐가 있나요? (누군가 “마사지요.”라 말한다.) 마사지도 좋습니다.

 

린다: 맞아요!

 

아다무스: 반드시 마사지 하는 사람이 에너지를 뺏지 않도록 하세요.

 

린다: 오.

 

아다무스: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요? (어떤 사람이 “마사지 받은 후에 느낄 수 있어요.”라 말한다.) 여러분이 나중에 느낄 수 있지만 마사지 받는 그 순간에도 에너지로 “뺏지 마세요.”라고 확실하게 해둘 수 있습니다.  네. 좋아요.

 

또 뭐가 있을까요? 짜증 증후군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어떤 사람은 “호흡해요.” 라 말하고, 다른 사람은 “잠자기요.”라 말한다.) 호흡하기. 잠을 많이 잔다. 많이 잔다. 하지만 잠을 잘 때에도 짜증난다는 것을 알고계신가요? (청중 안에서 어떤 사람이 “네”라 말하고 일부 사람들이 웃는다.) 완전 개꿈이죠! 네. 때로는 깨어나는 것이 행복합니다. 꿈이 매우 짜증스럽기 때문이에요. 여러분은 더 이상 자신에게서 도망칠 수 없습니다. (누군가 “초콜릿을 먹어요.”라 말한다.) 초콜릿. 좋죠. 또 뭐가 있나요? (누군가 “걷기요.”라 말한다.) 운동, 음악 물론 좋습니다. (누군가 “글쓰기요.” 라 말한다.) 이 모든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저 짜증나게 될 것이고, 특히 다른 사람들에게 그럴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거짓으로 하지 마세요. 원하지 않는 표정을 짓거나 가족에게 착하게 굴려고 하지 마세요. 정말로 원하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말이죠. 대립할 필요가 있다는 뜻이 아닙니다. 여러분 자신의 영역을 만들라는 뜻입니다.

 

다음 주제로 넘어가죠.

 

깊이 호흡하세요. 깊이 호흡하세요.

 

 

 

어떻게 살 것인가

 

이번 샤우드 제목은 “어떻게 살 것인가.”로 정할 것입니다. 약간은 포괄적이죠. 그렇지 않나요? “어떻게 살 것인가”라 적어주시겠어요?

 

린다: 네.

 

아다무스: 어떻게 살 것인가. 이 주제는 최근에 세도나에서 한 이야기와 내용이 같습니다. 정말로 매우 간단한 역학이죠. (멈추면서) 린다가 글을 다 쓸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어떻게 살 것인가. 이 말은 깨달음과 연결되어있습니다.

 

이 말은 과거에 그렇게 좋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린다는 이 말을 아주 싫어했지요.

 

린다: 오!

 

아다무스: 하지만 당신은 이 말을 칠판에 적고 있습니다. (누군가 “공화당원이군요.” 라고 말한다. 많은 사람들 웃는다.) 공화당원! 공화당원이죠! 네, 나쁜 말이에요. 하지만 린다는 지금 공화당원이라고 적어야합니다. 그리고...

 

 

 

 

린다: 진심이에요?

 

아다무스: 이제부터 진실로 살고 깨닫기를 원한다면, 공화당원이 되어야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껄껄 웃는다.) 샴브라 모임에서만 그렇죠.

 

그 말은 “척하기 Assume”입니다. 척 하기.

 

린다: 오! 이 말은 당신과 나를 바보로 만드는 군요. (assume을 ass-u-me으로 보고 농담한 것임 –옮긴이)

 

아다무스: 아뇨. 오직 당신만을 바보로 만들 뿐입니다.

 

린다: 오오오! (웃음)

 

아다무스: 척하기죠. 괜찮다면 써주시겠어요?

 

린다: 정말요?

 

아다무스: 종이에다가요.

 

린다: 우!

 

아다무스: 척하기입니다.

 

린다: 그 말이 싫어요.

 

 

 

깨달은 척하기

 

아다무스: 여러분은, 질문하거나 의심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척하기를 할 것입니다. 깨달음을 분명히 선택했다면, 그저 모든 것이 그 선택에 봉사하는 척을 하는 것이죠.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 모든 것이죠. “하지만”은 없습니다.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만약 깨달음을 정말로 선택하지 않는다면, 그래서 여전히 이 그룹, 저 그룹을 기웃대며 어떤 그룹을 따라갈지 결정하려고 하고, 여전히 영성을 공부하려고 한다면, 정말로 크게 다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번 생애에 깨달음을 구현하겠다고 내면에서 명확하게 선택한다면, 그게 다입니다. 그냥 끝이에요. 그리고 그런 척을 하며 됩니다.

 

여러분은 그런 척 합니다. 자신이 의심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의심하면 일어나는 일은, 예를 보여드리죠. (아다무스가 뒤쪽으로 걸어간다.)

 

린다: 오 안돼요.

 

아다무스: 오 안돼요? 보세요. 당신은 이미 의심하고 있습니다. (린다 낄낄댄다.) 당신은 이미 의심하고 있다고요. 실례합니다. (아다무스가 종이 접시를 집는다.) 이것보다 더 많이 필요하고 초콜릿도 필요합니다. 이거 맛있네요. 고맙습니다. (아다무스가 초콜릿을 먹는다.) 음

 

그래서 당신은 척하기를 하죠. 걱정하는 표정을 지으면서요.

 

여기 접시가 있습니다. (아다무스가 원 한가운데 점이 있는 모습처럼 보이도록 접시에 큰 점을 그린다.) 의식입니다. 의식요. 여러분은 깨달음을 구현하겠다고 명확하게 선택했습니다. 그렇게 명확하게 선택하면, 신성이라 부르는 여러분의 I Am이 여러분에게 합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확실하지 않으면, I Am 은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과 I Am이 분리되어 있다는 환상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 장벽을 창조했습니다. 여러분 영이라는 진정한 I Am이라 부르는 것은 어느 정도 떨어져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지켜보고 있지요. 그저 이렇게 말합니다. “거기, 무슨 일이죠?” 여러분이 어둡고 밝은 날과 도전을 경험하는 것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뒤로 물러나 앉아 있죠.

 

 

 

 

일단 “깨달음을 구현하는 것을 선택한다. 끝.”처럼 ‘하지만’ 없이 아주 명확하게 선택을 내리면, I Am인 신성은 안으로 들어옵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그저 무작정 순진하고 어리석게 그런 척을 합니다. 네. (아다무스 껄껄댄다.) 여러분은 자신에게 그렇게 바보가 되어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순진할 뿐입니다. 그런 상태를 단순하거나 순수하다고 말해보죠. 하지만 여러분은 그 깨달음을 구현하는 척을 합니다.

 

최근에 카우아이에서 양자 허용(Quantum Allowing) 워크샵에 참석했던 분들은 곧바로 재미있는 체험을 많이 겪었습니다. 재미있었지요. 여러분은 그저 하는 척을 해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양자 허용 한 가운데 있고, 그런 척을 한 다음에 양자 허용이 일어납니다. 일어나지요.

 

측면을 통해 의심이 크게 생기면 I Am을 가립니다. (아다무스가 의심을 나타내는 물음표를 접시 하나에 그려 넣고 그 접시를  I Am 접시 앞에 둔다.) 의심은 에너지를 끌어당기고, 아름다운 깨달음으로 가야할 에너지는 거대한 의심 때문에 갑자기 주의분산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무작정 그런 척을 한다면, 다시 이처럼 됩니다. (‘I Am’ 접시를 ‘의심’ 접시 앞으로 가져간다.)

 

 

 

 

물론 여러 일이 일어납니다. (아다무스가 더 많은 접시에 물음표를 적는다.) 여러분 삶에서 사람들이 나타나고 상황이 일어납니다. 그러면 다시 의심이 생깁니다. ( ‘I Am’ 접시를 ‘의심’ 접시로 다시 가린다.) 의심은 에너지를 가로채고, 여러분의 순수함을 완전히 가립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완전히 혼란스러워 집니다. 에너지는 모든 곳으로 가지만 여러분 의심이 에너지를 붙잡습니다.

 

그러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 그저 단순하게 하면 됩니다. ‘하지만’ 없이 명확함으로 되돌아가는 겁니다.

 

순진하게 무작정 하는 ‘척하기’지만 어렵습니다. 여러분이 “그냥 그런 척을 했을 때 뒤통수를 얻어맞으면 어떻게 하지?”라 말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a)뒤통수 얻어맞지 않을 것이라 가정할 수 있습니다. (b) 만약 뒤통수를 얻어맞는다면 그것은 실제로 큰 선물이입니다. 아시다시피 의심은 모두 들어오고 있습니다. 모든 곳에서 들어와요, 데이비드. 의심은 측면과 죄책감에서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두 ... 린다 이것을 잡아주시겠어요?

 

린다: 네. 오, 저는 좋은 것을 잡을래요! (린다가 I Am 접시를 붙잡자 일부 사람 껄껄 웃는다.)

 

 

 

 

아다무스: 아시다시피 난 이 모든 의심들 때문에 정말로 바쁩니다. (그가 ‘의심’ 접시를 더 많이 만든다.) 의심은 모두 에너지를 가로채고, 주의가 분산되도록 만듭니다. 의심은 완전히 방해하고 성가시게 만들면서 덮어버립니다. 보시다시피 의심들은 완전히 없애버립니다. (아다무스가 ‘의심’ 접시들을 ‘I Am’ 접시 앞에 둔다. 린다가 그 접시들을 쳐서 없애버리려고 하자 일부 사람들 웃는다.)

 

그러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죠? 여러분은 깊이 호흡합니다. 순수한 호흡이죠. 그리고 그저 깨달은 척을 합니다.

 

린다: 아하.

 

아다무스: 여러분은 그런 척을 합니다. 사랑하는 신이여. 여러분을 신이라 부르고 있는 거예요. 여러분이 깨달음을 구현하는 것을 선택했다면 그 일이 모두 일어난다고 치는 겁니다.

 

이제 물론, 이쪽으로 오세요. (린다에게) 이제 모든...(아다무스 껄껄댄다.) 의심은 모두 들어와서 덮어버리고 에너지를 가로챕니다. ( 아다무스와 린다가 보여준다.) 이것은 주의를 매우 분산시킵니다. 곧 여러분은 깨달음을 구현하려고 이곳에 와 있는 사실을 잊어버립니다. 여러분이 이 모든 의심을 하기 때문이죠. (린다가 우는 시늉을 한다.) 여러분은 그저 멈추고 깊이 호흡합니다. (아다무스가 ‘의심’ 접시들을 치워버리자 린다가 마음이 놓이는 시늉을 한다.) 그리고 이렇게 말합니다. “오늘 미랍merabh을 할 거야. 그런 척 하기 미랍이지. 그리고 ... (그가 ‘의심’ 접시 모두를 청중들에게 던져버린다.) 아무도 다치지 않았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마스터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도 얼굴을 맞지 않았어요.

 

 

 

 

린다: 여기에 붙일까요? (종이 위에)

 

아다무스: 그곳에 붙이세요.

 

진실한 영성이라는 개념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 개념은 “정말이야? 그게 다야? 깨닫기 위해 그런 척만 하면 되는 거야?”라 할 정도로 매우 간단합니다. 물론입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의심이 생깁니다. 의심이 이 안으로 들어오지요. 이집트라는 작은 예를 말씀드렸는데요. 오, 자유를 선택하는 것이죠. 엄청날 것입니다. 꽝! 갑자기 외부요소들 모두가 들어옵니다.

 

여러분은 I Am과 함께 있는 것을 선택합니다. 여러분의 일부분은 이것을 갈망했습니다. 깨달음을 얼마나 갈망했는지 말로 표현할 수조차 없지요. 여러분은 깨달음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그때 ‘하지만’이 나타납니다. 의심도 생기지요. 그것들은 실제로 에너지를 없애고 심지어 의식조차도 없애버립니다. 주의를 분산시킵니다. 그러면 더욱더 의문이 많이 생깁니다. “이것을 제대로 하고 있는 것일까. 이 책을 읽어야 하는 것은 아닐까. 이 치료법을 해야만 하는 것이 아닐까. 이런 저런 일을 해야만 할까.” 아뇨. 깨달은 척하면 됩니다.

 

아마도 그런 척을 하려면 믿음이 많이 필요하다고 할 것입니다. 음, 믿음이 완전히 필요하긴 합니다만, 이 시점에서 다른 어떤 것을 믿어야 할까요? 아무것도 없습니다! 없어요.

 

척하기는 여러분 자신을 받아들인다는 뜻입니다. 여러분을 받아들인다는 뜻이에요. 여러분이 깨달음을 선택했지만, 깨닫지 않았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거나 책임진다는 뜻입니다. 왜죠?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런 신은 아니지만, 저 위에 앉아서 이렇게 말하는 신은 없습니다. “잘 모르겠어. 저 사람들은 아직 깨달을 준비가 안 된 것 같아.” 신은 신경 쓰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깨달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완전히 분리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어떤 곳에서도 깨닫는 것을 실제로 막는 힘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저 바깥에 있는 힘은 깨닫는 것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그 사람들에게 효과가 더 쉽게 나타나지요.

 

여러분을 깨닫지 못하게 막는 것은 안에 있는 의심과 죄의식이라 부르는 측면뿐입니다. 실제로 그것들도 정말로 깨달음을 막는 것은 아닙니다. 그저 여러분이 요청한 일을 하고 있을 뿐이지요. 간섭입니다. 대신처리해 주는 것이지요. 의심이라는 측면, 죄의식 측면, 어떤 측면이든 간에 여러분이 요청한 일을 하고 있을 뿐입니다.

 

모든 일이 여러분의 깨달음과 관련이 있는 척을 하는 순간 그렇게 됩니다. 어느 정도는 여러분 자신에게 속임수를 쓰는 것과 같지요. 하지만 자신에게 하는 솔직한 속임수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깨달음에 대해 생각하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몸이 상하고 무엇을 잘못했는지 궁금해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곧바로 포기해버립니다. 그것이 실제로 최선의 방법이지요. 하지만 포기하고 자신의 길에서 벗어나면 감정과 육체가 고통스러워 집니다.

 

 

 

 

여러분은 바로 지금 어떠한 고통도 없이 깨달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번 미랍에서 그런 육체의 고통을 내려놓을 것입니다. 이번 미랍에서는 의심으로 육체와 감정을 소진하는 많은 아니 모든 측면을 내려놓을 것입니다.

 

어쨌든 깨달음은 충분히 어렵습니다. 마음을 넘어가고 게다가 깊은 수준에서 육체가 변화하기 때문입니다. 에너지가 의심이라는 이 모든 측면으로 가게 되면, 더 많이 소진됩니다.

 

이 아름다운 미랍에서 그냥 척하기를 할 기회가 있습니다. 척하기를 할 기회죠. 신뢰든 뭐든 원하는 어떤 말로 부르든 간에 그저 그런 척하기입니다. 여러분은 깨달음을 구현하기로 선택했습니다. 이제 그것이 이루어졌다고 치세요. 이렇게 간단합니다.

 

아, ‘하지만’은 없습니다. 없어요. 없습니다. “하지만 내 아이들은요?” 아뇨. 안돼요. 안 돼. 안됩니다. 그 말을 해야만 한다면 지금 바로 문 밖으로 나가는 편이 더 낫습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미랍이 여러분을 다치게 하거나 실망을 안겨 주기 때문입니다. (뒤쪽에 있던 누군가 일어난다.) 나가시는 건가요?(아다무스 껄껄 웃는다.)

 

“네, 하지만 나는....하지만...”과 같은 ‘하지만’은 없습니다. 어떤 말이든 간에요. ‘하지만’은 없습니다. “하지만 어떤 일이 생길지 걱정 돼요.”라 말하는 ‘하지만’은 없습니다. 이것은 큰 ‘하지만’ 이기 때문이죠. “갑자기 깨달음을 구현하면 무슨 일이 생길지 걱정 돼요.” ‘하지만’은 없습니다. 이게 다입니다. 이게 다예요.

 

그래서 깨달은 척을 하는 것입니다. 깨달은 척을 해보세요. 다른 선택은 깨달음을 의심하면서  이기려고 하거나 깨달음을 걱정하면서 기다리는 것이죠. 왜 그렇게 하죠? 그저 깨달은 척을 하세요.

 

사랑하는 요함이여. 척하기 무대를 보여주세요.

 

약간 어둡게 해주세요. 네, 좋습니다. 좋은 미랍 음악입니다.

 

요함이 준비하는 동안 깊이 호흡하세요.

 

 

 

척하기 미랍 Merabh of Assuming

 

척하기...

(음악을 시작한다.) 

 

만약 깨달음을 정말로 선택하지 않았다면, 다를 겁니다. 처음에 말했던 것처럼 선택하지 않으면 여러분은 여전히 학생입니다. 이제 깨닫겠다고 명확하게 선택을 하면, 여러분은 마스터입니다. 그저 깨달은 척을 하세요. 의문을 갖지 마세요. 의심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인간이 늘 의문을 갖고 의심하도록 프로그램 되어있다는 것을 압니다. 여러분이 실제이고 자신에게 정말로 솔직한지를 확신하기 위해서지요. 과거에 여러분이 자신과 게임을 했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솔직하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은 거짓말쟁이였고 도둑과 같았습니다.

 

그것은 더 이상 상관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시험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혀요. 여러분이 시험하는 것을 싫어한다면 말이죠. 여러분은 싫어할 것입니다.

 

모든 일이 일어나고 모든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오는 것이 깨달음을 위해서라는 척을 하는 것뿐입니다. 여러분은 짜증나고 화가 났던 것을 포함해서 일어난 모든 일이 깨달음을 위한 것이라고 척을 할 뿐입니다. 그런데 정말로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짜증납니다. 견디지 못하는 일을 더 이상 속이면서 참을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길을 잘 못 드는 것 같은 일이 모두 운명이 아닌 척을 합니다. 그렇게 된 것은 천사 그룹 때문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나쁜 사람이라 그런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런 척을 했을 뿐입니다. 지구에서 왔든, 우주나 크리스탈에서 왔든 모든 에너지 빛과 모든 일이 여러분의 깨달음을 위해서 왔다는 척을 기막히게 잘 했을 뿐입니다.

 

재미있는 일이 일어나고 그러면 그렇게 됩니다.

 

만약 그때 ‘하지만’이 떠올라 “하지만, 음 하지만 나는 확신하지 못해...”와 같이 ‘의심’을 떠올린다면 ‘의심’ 접시가 완전히 덮어버립니다. 에너지를 가져가지요. 그 의심들로 인해 핵심인 I Am이 보이지 않게 됩니다. I Am을 완전히 가리지요.

 

여러분은 모든 것이 일어난 척을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는 마법이지요. 마법이에요.

 

어떤 분은 주장을 할 것입니다. 다음처럼 말하면서 주장을 할 것입니다. “음, 그건 단지 자신을 속이는 것입니다.” 나는 의심과 기다리는 것이 모두 진짜 속임수라 주장할 것입니다. 그저 척하기를 하는 것은 자신과 실제 함께 있는 것이고 자신을 신뢰하고 허용하며 다시 창조하는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 샤우드가 끝나서 불빛이 다시 켜지고 여러분이 일어나서 화장실을 갈 때를 상상해보세요. 여러분은 화장실을 사용하는 것이 깨달음인 척을 합니다. (몇 명이 낄낄 웃는다.) 사소한 모든 일이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오늘 밤 모든 일이 깨달음을 위해서 일어난 척을 합니다.

 

여러분은 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깊이 호흡을 하고 말합니다. “오늘 모든 일은 내 깨달음을 위해서야. 그것은 나에 대한 일이야. 그것은 내 깨달음이라고. 나는 그저 그런 척을 할 거야.  약간 어긋난 요소들이 몰래 들어오게끔 하지 않을 거야. 어떤 어두운 과거 에너지들이 내 삶에 몰래 들어오지 않게 할 거야. 나에게 일어난 일 가운데 80%만이 깨달음을 위해서라고 하지 않을 거야. 모든 일이 깨달음을 위한 것이라고 할 거야.”

 

이 척하기에서 ‘하지만’은 없습니다. 여러분이 바보짓을 하는 것은 오직 ‘하지만’ 때문입니다. 나는 아니지만요.

 

척하기는 실제로 놀이와 같습니다. 실제로 재밌는 것과 같지요. 척하기를 할 때, 갑자기 몸이 정렬됩니다. 이런 통증과 고통이 있었는데요, 오 이런. 고통은 최근에 심했지요. 모든 것이 깨달음을 위하는 것이라고 받아들이면 몸에 영향을 주던 똑같은 에너지들이 갑자기 고통스럽지 않게 됩니다. 여러분이 치유를 해서가 아니고, 통증이 없어져서가 아닙니다. 그 에너지가 여러분을 막기 위해서가 아니라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서 있다고 받아들였기 때문입니다. 그 에너지들이 여러분을 막고 있고 여러분이 잘못하고 있으며 여러분에게 열등한 점이 있다고 생각할 때만 고통스럽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척하기를 합니다. 무작정 순진하고 순수하며 뻔뻔하게 말이죠. ‘하지만’은 없습니다.

 

텔레비전을 보는 것이든, 옷을 입는 것이든 여러분이 내린 선택 모두가 깨달음을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갑자기 마법처럼 이상하게 깨닫는 선택을 하고 있습니다. 의심이나 걱정 또는 실망이나 두려움 혹은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할까?”라는 생각으로 선택하는 것은 아닙니다.

 

얼마나 단순하든 간에 모든 선택은 갑자기 깨닫게 만드는 것이 됩니다. 그 선택은 과일 주스나 물을 먹는 것 일 수 있습니다. 깨달았다고 가정하면 갑자기 그 선택은 깨닫게 만드는 것이 됩니다. 무엇을 먹겠다고 선택하든 간에 그것이 갑자기 깨닫는 음료가 됩니다. 마법과 같지요.

 

깨닫는 척을 하면 모든 것은 깨달음을 위한 것이 됩니다.  물 대신 과일 주스를 먹겠다고 결정하면 그것은 깨닫는 과일 주스가 됩니다.

 

현실이라 부르는 것은 실제가 아닙니다. 여러분이 선택한 것이 현실입니다. 그게 다입니다.

 

여러분은 깨달은 척을 할 수 있고, 그러면 여러분 현실은 깨달음이 될 것입니다. 

 

마스터인 척을 하면 여러분이 마스터인 것처럼 모든 것이 반응할 것입니다.

 

여러분과 다른 많은 대부분 사람들, 실제로는 모든 사람들이 잘못을 저지른 척 합니다. 오직 5%만 잘못한 척을 해도 잘못된 에너지들이 들어올 것입니다. 정말 이상하게도 95%가 아니라 5%에 집중됩니다. 그래서 실제로는 5% 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됩니다. 그것이 사는 방식입니다. 여러분은 잘못된 일이 있는 척을 합니다. 자신을 얻기 위해서는 누군가 밖에 있어야 하는 척을 합니다. 상황이 잘못 되어가는 척 합니다. 그러면 그렇게 됩니다.

 

그것은 마음이 하는 일이 아닙니다. 생각도 아니지요. 그것은 선택입니다. 여러분이 선택한 일이지요.

 

깊이 호흡하면서 음악을 들으면서 지금 그런 척하기로 깊이 들어가세요.

 

네! 무작정 여러분이 마스터인 척을 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봉사할 것입니다. 에너지는 여러분이 선택하고 있는 모든 것을 따를 것입니다. 결핍을 선택하고 믿으면 결핍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음모나 다른 것들을 믿으면 그것들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이 깨달음을 위한 것이라고 해보세요. 그러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요함이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할 때, 깨닫는 척 하는 매일의 삶을 정말로 느껴보세요. 매일의 생활에서 에너지가 어떻게 변하는지 느껴보세요. 날마다 같은 일을 겪는 자신을 상상해보세요. 아침에 일어나고 일을 하는 것 말이지요. 날마다 반복되는 일을 바꾸려고 하지 말고 근본에 있는 그런 척하기를 바꾸려고 하세요.

 

깊이 호흡하세요.

 

내일 아침을 시작하는 자신을 지금 상상해보세요. “모든 것이 내 깨달음을 위한 것이야. 그래야만 한다고. 젠장.”인 척 하는 자신을 말이죠. 모든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있다고 받아들이세요. 에너지가 여러분을 따라오기 때문에 실제로 해야 할 일이 많지 않은 척을 실제로 해보세요.. 

 

이제 우리는 그런 척하기에 와 있습니다.

 

여러분은 마스터입니다.

 

여러분은 깨달음을 구현하기로 선택했습니다.

 

여러분이 체험하는 여정을 따라 이곳에 왔습니다. 여러분은 받침대나 표시가 있는 이 지점에 왔습니다. 여러분이 그 표시를 보면 이렇게 쓰여 있습니다. “마스터가 그런 척을 한다.”  마스터가 그런 척을 하는 것이죠.

 

여러분은 곰곰이 생각합니다. “와우 이것은 내가 실제로 생각하는 것을 넘어선 지점에 왔다는 뜻이야. 나는 척하기를 했어. 계획하는 것을 넘어서서 척하기를 한 거야. 나는 의심을 넘어갔어. 재미가 없었거든. 척하기를 하는 것뿐이야. 이제 현실에서 마법과 같은 형태로 들어갔어. 내가 척하기를 하고 있기 때문이지.”

 

여러분은 앎이나 신뢰라는 다른 말로 부르고 싶어 할 수도 있습니다만, 나는 척하기로 부르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모든 것이 나에게 봉사할 것이다.”라는 척을 할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 하루 활동을 온전히 느껴보세요. 오, 여러분은 얼굴 몇 개를 볼 것입니다. 아는 사람의 얼굴, 꼭 알 필요는 없는 얼굴들이죠. 그 얼굴들은 이런 척하기에 도전할 것입니다. 하지만 무엇을 해야 할까요? 그저 깊이 호흡하고 웃으면서 계속 그런 척하기를 합니다. 모든 것이 깨달음을 위한 것이라는 척을 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그렇기 때문이죠.

 

(음악이 계속되는 동안 오랫동안 멈춘다.)

 

여기서 미랍을 하고 있습니다. 미랍은 멋지지요. 여러분이 내 말을 주의 깊게 들을 필요도 없습니다. 살짝 잠을 잘 수도 있습니다. 미랍은 멋지고 우아한 전환 같은 것이죠.

 

하지만 오늘 미랍은 보통이 아닌 척을 해봅시다. 오늘은 어마어마한 전환을 위해 이곳에 온 척을 해보죠. 에, 힘들었던 6개월이었습니다. 고통스럽기도 했었고, 의심이 슬그머니 생기기도 했습니다. 좋은 일도 많이 일어났지만 힘들었지요.

 

오늘은 수퍼 미랍을 하는 척을 해봅시다.

 

오늘 미랍은 수퍼 미랍의 두 배가 되는 척을 해봅시다. 전환을 넘어선 전환이지요.

 

지금 이 방에서 놀라운 일이 일어나고 있는 척 해봅시다. 분명히 놀라운 일입니다. 의심을 넘어가고 있고, 심지어 저항도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저항하는 것을 느낄 수 있지요. 여러분의 한 부분은 말합니다. “음, 나는 아니야... 음, 하지만, 에...” 아뇨. 그저 일어나는 척 해봅시다.

 

이제 정말로 깊이 들어갈 것입니다. 우리는 전환이 크게 일어나는 척을 할 것입니다.

 

그러면 재미있는 일이 일어납니다. 오, 마음이 먼 곳에서 여러분을 향해 꽥꽥 소리를 지를 것입니다. 닥쳐! 마음은 온갖 ‘하지만’을 말하겠지만 우리는 깊이 호흡하면서 그저 이 미랍에서 에너지가 여러분을 위해 들어오는 척을 할 것입니다. 에너지는 여러분을 따라 올 것입니다. 여러분을요. 에너지는 모두 여러분을 따라 올 것입니다.

 

자 깊이 호흡하세요. 수퍼 미랍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우주에서 처음으로 수퍼 미랍을 하는 것입니다. 거대한 전환이 일어나고 엄청나게 내려놓는 일이 일어나는 있는 척 하는 것입니다.

 

요함이 우리를 다음 수준으로 데려갈 때 깊이 호흡하세요.

 

(음악이 계속 되는 동안 오래 멈춘다.)

 

여러분은 어떤 에너지 탐사선을 보냈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일을 하는데 익숙하지요. 그 탐사선은 이렇게 말합니다. “그래서 어떤 일이 일어났지? 무엇이 일어난 거야?” 그리고 여러분은 깊이 호흡하고 다시 그런 척하기를 합니다. “음, 좋아, 그 일이 일어났어. 그래 일어났어. 왜지? 음, 내가 선택했기 때문이야.” 이처럼 간단합니다.

 

에너지 탐사선은 저 밖으로 나가서 말합니다. “하지만 내가 다르게 느끼고 있나? 내가 덜 피곤해 보이나? 내가 더 똑똑한가?” 여러분은 그때 마음에게 어떤 말을 해야 할지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깊이 호흡하면서 어떤 일이 일어난 척을 합니다. 이번 미랍은 실제로 지금까지 해본 것 가운데 최고라는 척을 합니다. 이번 미랍은 전환과 변화의 수준이 가장 크며 저항은 가장 적습니다. 즉, 그냥 일어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전환이 일어나는 척을 했고, 언제나 여러분에게 봉사하는 에너지는 그것을 따라 가서 정렬하고 현실로 되었습니다. 젠장! 그 일은 지금까지 내가 지켜본 그룹들이 경험한 것 가운데 가장 큰 에너지와 의식 전환이었습니다. 그처럼 쉽습니다.

 

아시다시피 마스터, 진정한 마스터는 그 일이 얼마나 간단한지 이해합니다. 마스터는 토바야스가 오래 전에 말했던 이것 때문에 그 일이 시작됐다고 이해합니다. 바로 받아들임입니다. 받아들임이죠. 그런 다음 나는 허용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척하기”를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받아들입니다. 여러분은 허용합니다. 여러분은 그저 모든 것이 깨달음을 위해 일어나는 척을 합니다.

 

깊이 호흡하세요. 정말로 이 아름다운 미랍이 흠뻑 들어와서 마지막으로 작은 전환이 일어나도록 해주세요.

 

이곳에 올 때 있었던 육체와 감정, 관계의 모든 문제가 깨달음을 위해 일어난 척 한다면, 갑자기 에너지가 모두 전환되고 다시 변경됩니다.

 

그 문제들은 갑자기 더 이상 문제가 아니게 됩니다. 그것들은 멀리 사라지거나 여러분에게 봉사합니다. 그것들은 깨달음을 위해 여러분에게 상냥하게 봉사합니다.

 

잠시 동안 이 모든 것들이 흠뻑 들어오도록 해주세요. 수퍼 미랍이 끝난 뒤에 잠시 동안 이완을 하고 있어야 합니다.

 

깊이 호흡하세요.

 

아... 척하기는 의심보다 훨씬 더 재미가 있습니다.

 

(음악이 계속 되는 동안 멈춘다.)

 

여러분은 허구한 날 전투를 위해 갑옷을 입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그것이 아이들이나 일, 혹은 자신과의 전투였든 말이지요. 여러분은 허구한 날 그렇게 피곤해하고 지쳤지만 갑옷을 입고 전투를 준비했습니다. 더 이상은 아닙니다. 그저 모든 전쟁이 끝난 척을 하면 됩니다.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있다는 척을 하세요.

 

삶에서 완전히 현존하는 I Am을 허용하는 척을 합니다. 그러면 그렇게 됩니다. 그렇게 되죠.

 

이번이 깨달음을 구현하는 생애이고 여러분이 마스터인 척을 합니다. 그러면 그렇게 됩니다. 모든 에너지는 여러분과 척하기로 선택한 것에 봉사하기 위해 조정합니다. 그처럼 간단해요. 그 밖에 다른 것은 모두 위장, 의심, ‘하지만,’ 꾸물거림과 미루기 입니다.

 

깊이 호흡하세요.

 

깨달음을 구현했다 치세요.

 

깊이 호흡하세요. 주권이 있다 치세요. 왜죠? 여러분이 선택했으니까요. 그것이 여러분 열망입니다. 여러분 열정입니다.

 

크고 깊이 호흡하면서 오늘 이곳에서 우리가 실제로 이 거대한 전환을 했다는 것을 알아차리세요.

 

(멈춤)

 

깊이 호흡하면서 창조물에서 모든 것은 다 괜찮다고 하세요. 그러면 그렇게 됩니다.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여러분을 정말로 사랑합니다. 다음 모임 때 뵙겠습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봉사하는 아다무스입니다. 감사합니다. (청중들 박수친다.) 

 

 

 

 

 

번역: 소피아, 엉겅퀴, 새창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