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의 타임캡슐
날짜 : 2013-04-07 08:23
작성 : 얼쑤
  
생생한 크라이언 채널링
 
“가이아의 타임 캡슐”
 
 
실재 채널은 크라이언 쿤달리니 여행에서 전해졌습니다
2013. 2. 9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자기 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오늘 아침 전달할 메시지는 지난 2주간 전달한 2개의 메시지에 연장입니다.
여러분이 알아야만 할 정보는 가끔은 반복되어야만 하는데, 그래서 먼저 약간만 복습을 할 것입니다.
이곳에는 놓여있는 진실, 다시 생기를 되찾는 진실이 있습니다. 여기엔 새로움이, 회복이 그리고 모든 것들의 조율이 있습니다. 2012년의 에너지 그 이정표를 지나온 것은 여러분이 자각한 무엇보다도 더욱 더 중요합니다. 많은 이들은 멀리서부터 양자상태로 지켜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실행한 것을 되가져올 수 없습니다. 그 모든 것을 생각하는 방식에서 여러분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에 대해서 기억나게 하고 싶은 자명한 이치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잠시 동안은 복습합시다.
 
나의 파트너가 23년 전에 깨어났을 때. 전에 말했듯이 천천히 깨어났습니다.느린 방식으로 우리는 그에게 왔고 그래서 그는 두려워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우리는 천천히, 단순하게 정보를 그에게 주어서 믿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시로 돌아가 보면, 우리는 단지 잠재성의 문을 열었을 뿐입니다, 그래서 나는 도착했는데, 여러분이 해냈기 때문입니다. 오래된 영혼들, 일부 여러분은 그 때는 어렸었고, 일부는 어리지 않았습니다. 모든 여러분은 목적이 있어서 여기 있었습니다.
 
지난 23년 동안, 여러분은 단순하게 생존해 왔습니다. 23년 간 나는 기대할 일들과 나타날 중요한 잠재성들을 말했습니다. 여러분이 대면할지 모르는 에너지를 말했고 알게 되었습니다. 그 모든 것은 낡은 에너지와의 싸움을, 계속되는 도전적인 이원성과의 싸움으로, 작업되는 이원성을 은유적으로 제시했었습니다. 지금은 그것이 달라졌습니다. 지금은 일들이 시작됩니다.
 
오래된 영혼들은 “잠시만요 크라이언, 나는 오랜 동안 작업했어요! 어떻게 당신은 일들이 이제 시작한다고 말하나요?”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렇죠, 여러분은 낡은 에너지의 타르[석탄을 건류할 때, 담배를 태울 때 생기는 것]를 통해서 묵묵히 작업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생존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오래된 영혼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정보가 이용되는 깨어남이 결국 있으리란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지금 남은 재는 사라지며, 깨어남은 시작됩니다.
 
 
2012년의 이정표
 
이전 채널을 반복합시다. 분점[역주, 춘분 추분을 총칭함, 분기점]의 과정으로 자체를 조종하며, 인간에 대해서 가이아가 스스로 맡아온 시간의 이정표가 있습니다. 그런 시간은 대략 26,000년의 순환이었고, 하나의 끝점 또는 시작점으로써 고대인들에게 보여졌습니다. 과거 그 시점을 여러분은 이해해야만 합니다, 돌아가 보지는 않을 것입니다.
“언제 우리는 익숙한 것으로 돌아가죠? 나는 다시금 평범해지고 싶어요.” 존경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태어났을 때 그 경주를 시작했습니다, 마라톤으로 인간체험으로 부르는 것을 상당한 동안 체험한 것입니다, 진실로 여러분이 이번 경주에서 승리한 것처럼 느끼나요, 여러분은 시작 또는 중간 지점으로 이동해야 할까요? 대답은 아닙니다.
아마도 일들이 정상으로 돌아가길 기다리며 앉아 있는 오래된 영혼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무엇이 정상인지를 모릅니다! 여러분은 항상 생애들을 반복하며 낡은 에너지와 싸웠습니다! 항상 이원성을 이해한 이후로 지금까지 경계상태로 있어야만 했습니다. 이것은 정상이 아닙니다.
 
새로운 평범함, 정상적인 것을 설명할까요. 평범함은 지구가 여러분이 생각하는 에너지에 관련해서 과도기로 이동했다는 것입니다. 오래된 영혼들이 훌륭하고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태양이 어두워진 영역에서 나타나며, 갑자기 일들이 익숙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런 현상이 새로운 보통의 일입니다. 평범함은 여러분이 아침에 일어날 필요가 없는, 더 이상 혼란을 통과해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는 시대가 될 것입니다.
 
 
일어난 것을 기억하기
 
새로운 오래된 영혼의 도구[ ]에서 계속해서 복습할 것은 인내의 도구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일들이 충분히 빠르게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으로 결정하지 마세요. 그보다는,
휴식을 가지세요. 숨 쉬세요 한 번 더, 종종 말하듯이,
물러서서 쉬세요. 일어난 일들을 보세요,
이곳으로 여러분을 데려온 조상들에게 감사하는 시간을 잠시 가지세요. 부모님을 영광스럽게 여기는 시간을 잠시 가지세요, 부모님이 생존했거나, 돌아가셨든 그리고 이런 일들을 믿든 안 믿든, 또는 그분들이 여러분에게 좋았던, 아니던 상관없습니다. 여러분을 지구로 데려온 것을 감사하세요. 베일 너머에서, 그분들이 이곳에 오기 전에, 그들은 실행할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부모세대의 몸으로 연합의 시기에 대한 그리고 여러분 오래된 영혼을 지구로 데려 온다는 잠재성이 있었습니다. 계획에 의한 것입니다.
 
지구의 에너지가 지금 여러분에게 조종되기 시작할 수 있는 이곳으로 여러분을 데려온 가이아의 영광을 기리는 시간을 잠시 가지세요, 그런 일을 조상들과 함께 실행했기 때문이며, 여러분은 지구의 먼지가 깨어나는 것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오늘날에도 연합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세요, 그래서 지구에 감사를 전하세요. 인내하세요. 여러분은 인내해야만 할 것입니다, 다음에 전할 말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미쳐가는 시간
 
어둠이 축소되기 시작할 때는 이상하고 불안정한 에너지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에너지와 싸우면서 성장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놓쳐버리기 시작합니다. 사실 일부 여러분은 그것에 익숙합니다. 일부는 그것에 의존합니다, 여러분은 밀어대고, 밀어붙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속성을 균형처럼 봅니다! 이상하고 불안정한 에너지가 밀려나지 않을 때, 여러분은 기대하며, 편안하지 못하고 균형을 벗어나곤 합니다. 오래된 영혼의 내면조차도 불안정한 에너지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진실로 무슨 일이 진행 중인지 확신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말하는 것입니다, 편안해지세요, 숨쉬세요, 인내하세요 그래서 매우 힘든 만큼 밀리지 않는 새로운 에너지에 천천히 조율하세요, 그럼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 속에서 작동하는 방식을 알 것입니다.
 
이제, 사랑하는 여러분, 최근에 어떤 사람들이 실행하는 것과 관련해서 이상한 것을 보았나요? 가끔 그런 일은 뉴스에 나옵니다, 항상은 아닙니다. 그런 일은 분점[동지] 바로 전에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은 뉴스에서 볼 수 있고,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일은 어떤 인간들이 미쳐가는 것과 같고, 어떤 사람들은 다른 아이들에게 총을 쏘는 것과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감지하지 못하면서 미친 듯이 날뜁니다, 그리고 인간에 대해 여러분은 완전히 얼이 빠집니다, 진실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지요. 여러분이 매달 보는 보름달과 다르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보름달을 봅니다, 그렇죠? 어떤 단계에게 달의 존재가 사람들에게 불균형을 만드는 이상한 시간대입니다. 벼랑 끝에 있는 사람들은 그 시간이 지나가면, 보름의 시기가 아니라면 결코 하지 못할 일들을 합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말할 즐겁지 않은 일이 있습니다. 1년 동안 보름달의 에너지를 준비하세요![역주: 일들이 심상치 않지요] 그것이 여러분이 살펴볼 에너지입니다.
 
어떤 이들은 그런 일들을 덧붙이며, 살펴보며 성명을 발표할 것입니다. 지구가 재앙의 상태로 가고 있다고 여러분에게 말 할 이들이 있습니다. 그런 현상은 예언들이 말했던 것이고 사람들은 균형을 잃어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사람들에게 무엇을 말할 것인가요? 아니오,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일들은 그렇게 보입니다! 그러나 진실로 발생하는 것은 낡은 에너지가 요동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겼다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이겼습니다.
 
 
낡은 에너지는 전투를 상실했습니다
 
불균형한 에너지를 느끼고 있나요? 그 일들로 이상하게 느끼고 있나요? 음, 일어나는 낡은 에너지에 의존하는 사람들을 단지 생각해 보세요! 탐욕스런 마스터들, 자신들의 삶으로 다른 이들을 속이는 이들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세요. 그들은 인간의식을 아주 잘 알고 있어서 실행해야만 하는 것은 어떤 방식으로 손가락을 꼼지락 거리면, 거의 모든 사람을 속일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삶에서 자신들의 방식으로 사기 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그런 일이 작동하지 않을 것을 알고 있었나요? 여러분은 사람들이 느끼는 것을 어떻게 생각하나요? 바로 그들의 생존이 위태롭기 때문입니다.
 
낡은 방식들이 또한 작동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탐욕의 마스터들은 다른 일들을 시도할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말하려는 것입니다, 많은 어두운 일들이 더 어두워질 것입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투자한 사람들은 익숙한 일들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자각해 갈 것입니다. 곧 그런 일들을 볼 것이고, 여러분의 경제에서도 볼 것입니다, 진실성을 벗어나 생산된 뭔가가 어떤 씨스템이 새로운 에너지로부터 진실성을 얻으며 발전되기까지는 더 나빠질 것입니다.
 
정치영역에서 그런 일을 봅니다. 정치가들의 홍보 방식들에서 그런 일을 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의 인간이 관용적이고, 관용적이지 않을 일을 볼 것입니다, 이런 일은 전환에 대한 모든 일들입니다. 오늘의 복습으로 여러분은 잠시 동안 어떤 미친 짓들을 관용적으로 대해야 한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런 일들은 여러분에게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이번 채널을 기억하길 바랍니다. 보름달 에너지 시기는 1년 동안입니다, 아니면 적어도 그 정도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상하고 불균형한 리더들을 지켜보세요!
일들은 다소 균형을 벗어난 것 같고, 여러분은 여전히 에너지가 안정되어가는 곳을 모를 것입니다. 진실로 여러분은 다음에 해야 할 일을 확신하지 못합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말하려는 모든 것은 편안해하며, 휴가를 가고, 인내하라는 것입니다. 오래된 영혼들이여, 여러분은 아주 멀리까지 와서 이 전환에 이르렀습니다 그리곤 일들을 느끼는 방식에 대해 걱정합니다.
 
나는 여러분이 함께 가져온 지혜를 이용하는 것을 시작하길 바랍니다. 아이들을 키워본 여러분은, 이번 전환이 아이들에 어떤 성장단계와 같다는 것을 기억하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자녀가 학습 곡선[역주:학습의 결과로 일어나는 행동의 변화 현상을 도식화한 것]을 어떻게 통과했나요? 자녀가 여러분을 싫어했던 시기가 있었나요, 그런 후에 아이들은 여러분을 좋아 했나요? 자녀들은 커다란 변화를 통과했나요? 지구의 에너지가 통과해 가는 것도 마찬가집니다, 거의 새로운 탄생과 같습니다.
 
 
아이디어들과 발명은 우연이 아니다
 
나는 이곳을 다시 오고 싶습니다, 내가 말하려는 핵심에 이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우리가 전에 말한 적이 없습니다. 그것은 믿을 수 없어 보입니다, 사실은 아이디어와 발명은 그것이 준비되면 행성에 제공됩니다, 그 이전엔 아닙니다. 인간은 “어떤 것에 대해서 생각할 수 있는” 것을 믿는다고 지난 시간에 말했습니다. 지식으로는 하늘은 창조된 제한이라 믿습니다. 아이디어들과 발명품의 모든 심오함은 거의 지난 순간에 나타났다는 것이 흥미롭지 않나요. 인류를 살펴보면, 얼마나 오랜 동안 인류가 지구에 있었으며, 얼마나 오래 동안 똑똑한 인류가 존재했고, 거의 모든 현대 발명품, 발명은 보여지는 지나간 몇 순간에서만 발생한 이유가 뭘까요?
 
박테리아가 존재했었다는 이해 없이, 미생물을 믿지 않으며, 전기도 없이 수천 년을 거쳐 온 것을 상상해 보세요, 그런 일들과 그것들이 지구에 온 어떤 것의 명료성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그런 일은 아주 폭로적일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같은 발명에 대해서 작업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알지도 못했습니다. 갑자기 여러분은 라디오란 발명품을, 공기를 통해 날아가는 그림과 결국 비행기란 발명품을 접수했습니다. 보기에 따라서는 그런 일은 지난 순간에서 나타났습니다. 여러분은 물었을 것입니다, 그렇죠, 일들이 작동하는 방식에 계획에서 그런 일이 얼마나 논리적인가요? 인류가 똑똑해지기 전에 역사에 어떤 지점에 여러분은 와야만 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다른 뭔가가 계속되고 있음을 생각하나요? 대답은 진행 중인 다른 뭔가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비록 그 아이디어들이 동시에 지구에 “배달”되고 있는 것처럼 보여졌고, 갑자기 모든 것을 많은 사람들은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시간 캡슐
 
여기서 무슨 일이 발생했던 것일까요: 여러분이 가이아로 부르는 것에는 크리스탈 격자가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에 의해서 여기 놓여진 모든 일들이 자리 잡은 기억입니다. 크리스탈 격자는 그들에 의해서 그런 목적으로 창조되었습니다. 시기가 적절할 때, 인류의 의식이 어떤 지점에 이를 때, 그 아이디어들은 개봉되었습니다. 크리스탈 격자는 발명과 더 많은 것에 대한 타임 캡슐입니다. 크리스탈 격자, 타임 캡슐은 위대한 중앙 태양에서 발생된 것이 아닙니다; 그런 일은 지구 외부에서 발생한 것이 아닌 지구 자체에서 발생한 것입니다.
 
2,000년대를 시작하며, 우리는 샤스타[캘리포니아] 산에 있었고, 그 곳에서 레무리아 사람들에 대해서, 타임 캡슐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그런 자료가 있습니다. 그 산에서 레무리아 인들이 나타나 모습을 보여주며, 손을 흔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타임 캡슐은 정보와 아이디어들에 관한 것입니다. 캡슐은 여러분이 발견할 과학과 생명의 양자적 속성에 대한 것입니다. 보름의 시기에 광란이 끝날 때 새로운 에너지로 진입해야만 하는 아이디어에 대한 것입니다. 타임 캡슐은 그것들을 감지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살아있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비밀스럽게 “보는 자들”에게 창조력을 가진 울림의 벨소리입니다.
 
여러분은 지금까지 그런 일들을 연결해 봤나요? 지구에 얼마나 오랜 동안 문명이 있었을까요? 여러분은 미국이란 나라에 있지만, 이 나라의 설립자들이 결코 전에는 생각지 않은 완전하고 총체적인 독특한 뭔가를 만들었다는 것을 자각했나요? 미국의 설립자들은 인간의 권리가 처음으로 나타난 정부에 대한 아이디어들을 표현했습니다. 그런 이상의 아이디어가 어디서 왔다고 생각하나요? 내가 말할까요 - 바로 땅입니다![크리스탈 격자]
 
인간이 이상의 아이디어를 생각한 것이 얼마나 오래 걸려야 했나요? 이상의 아이디어는 아주 분명하게 보이는 것 같은, 또렷하고 간결하게 연결된 어떤 씨스템이었습니다, 젊은, 새롭고 다른, 100년이나 더 오랜 동안 기준을 세우며 모든 다른 나라들이 나아갈 나라를 만드는 일이었습니다. 왜 이런 일이 천년 전에는 일어나지 않았을까요? 여러분은 자신에게 물어봐야만 합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논리적이지 않은가요? 다시 말하면, 인류는 수천 년간 단지 자각하지 못했나요? 이상적 사고와 발명에 대한 논리적 이해가 왜 없었나요?
 
 
테슬라란 남자
 
인류가 거의 무너지려는, 그런 방식의 시기가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전기에 대해서 힘든 시기가 있었습니다. 한 남자가 시대를 앞선 방식을 가지고 나타났습니다, 그의 이름은 니콜라 테슬라였습니다, 그는 오늘날 여러분이 전기의 교류라고 부르는 원리를 제공했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나는 여러분이 그 원리를 이해하도록 도전시킵니다. 대부분 여러분은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3차원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 속성은 오늘날까지 “천재적 수준의 사고력”으로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여러분이 이용하는 일종의 전기에 대한 전체적 아이디어는 이 남자의 양자적 가슴에서 나왔습니다.
 
양자적 가슴은 그가 실행하려했던 전부였습니다. 테슬라 자신은 적절한 시대에 배달된 일종의 타임캡슐이었습니다. 그는 더 많은 것을 가졌지만, 교류는 그 시대에 지구에 전해지는 것을 그가 허용했던 전부였습니다. 오, 그는 여러분에게 더 많은 것을 제공하려고 노력했지만, 다른 일들이 있었다는 것을 알았고, 무엇도 발전시킬 수 없었습니다. 내가 만약 여러분에게 그가 발견했던 다른 것을 말한다면, 여러분은 전혀 그것을 이해도 못할 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상자에서 꺼내는 것이 결코 허용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지구는 새로운 발명품에 준비되지 않았었습니다.
 
테슬라는 질량 없는 소립자를 발견했습니다. 설계자의 자기장을 이용하는 원자 구조의 질량을 해결할 수 있었지만, 결코 그것을 통제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소립자를 작업대에서 날게 하고, 천장에 부딪치게 했습니다, 그러나 다시 그것을 만들거나 통제할 수 없었습니다. 단지 아직 시대가 아니었습니다. 여러분은 그가 알았던 것을 알고 있나요? 보기에 따라서는 그의 발견은 전기 전송의 실패였습니다. 그렇지만, 그는 전혀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인간이 어떤 건물을 볼 때마다, 뭔가가 공기로 송출되는 선입견적 추정이 있습니다. 테슬라의 경우에는 땅으로 전기가 송출되는 방식에 대해 이해했습니다. 어떤 방식에서 전력을 송출하는 땅속에 자기장을 선택해야만 하기에 높이 솟은 건물이 필요하며, 지구의 자기장 씨스템의 궤도 교점에서 다시 자기장을 모아야만 합니다. 우리는 전에 이것을 말했습니다. 테슬라는 지구 자체에 있는 지구의 격자를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전력을 송출하기 위해 자기적으로 지구의 전 격자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는 가장자리에 그는 있었고, 여러분은 전력이 필요한 곳에서 그것을 안전하게, 무선으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구는 그것에 준비되어있지 않았습니다.
테슬라는 낙담한 채 죽었습니다, 지구에 평화를 가져왔을 아이디어로 넘쳤지만, 그는 아이디어 중 어떤 것도 단순하게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것을 허용치 않았습니다.
 
이제 나는 그가 그러지 못한 이유를 말할 것입니다, 먼저 우리가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은 처음입니다. - 왜냐하면 그 발명품들은 너무 쉬워서 무기로 만드는 것은 어렵기 때문입니다. 인류는 단지 그것에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질량 없는 소립자에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원리는 너무 쉬워서 무기가 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요, 언제 우리가 그것에 준비가 될까요?”라고 여러분은 물을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이미 그 답변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죠? 인간 의식에서 가장 중요한 어떤 것이 분리가 아니라 통합되는 어떤 지점에 이르는 시기에, 그런 일은 일어날 것입니다. 정복과 힘은 바람직한 생각이나 자산이 아닌 지점입니다. 인간은 경제적 성장이 어느 정도냐는 것으로가 아닌 자신들이 얼마나 건강하냐는 것으로 국민의 힘을 측정할 지점입니다. 자신의 이웃을 정복하거나 제거하는 것이 아닌 이웃과 연합하는 것이 사회의식에 주요한 목적인 지점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인류의식의 그런 지점이 올 것입니다. 그곳은 멀리 떨어져 있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그런 시점이 올 것입니다. 바로 지금 지구를 둘러보세요. 낡은 에너지 지도자들은 확실합니다, 아닌가요? 그들은 스쳐가는 생각하는 세상에서 고대 유물과 같습니다.
 
 
타임 캡슐 열기
 
여러분이 가이아로 부르는 이 타임캠슐에는 미래에 지식과 아이디어란 저장고가 있습니다, 아주 오래 전에 여러분이 플레이아디스 사람들로 부르는 이들에 의해서 지구에 놓여진, 이 타임 캡슐은 사람들이 발명품들을 열기 전에 먼저 통합과 평화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열 것입니다. 인간은 발명품들이 길에 등장하기 전에 부드러워져야만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앞으로 1 8년 동안 내가 의미하는 말을 보게 될 것입니다. 발명품은 크리스탈 격자[the Crystalline Grid, 역주: 아마도 지구 핵을 의미하는 듯 합니다]의 교점의 형태로 여러분의 발아래에 타입캡슐입니다. 얼마나 빠르게 이런 일들이 여러분에게 개방될 지는 다음 순간 여러분이 실행할 것에 완전하게, 총체적으로 의존할 것입니다.
 
 
다음에 실행할 일
 
다음에 실행할 것을 논의 합시다.
여러분이 휴가를 내고, 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배우길 바랍니다!
이것이 2013년에 주요한 일이 되어야만 합니다!
두려움과 걱정들을 놓아 주세요. 그리고 잠시 이것들을 은유적 표현인 항아리에 집어 넣으세요.
여러분은 가끔 그 항아리를 꺼내서 그것으로 걱정할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두려움과 걱정에 초점을 맞추지는 마세요[역주. 중요한 실습물이네요]
집중할 곳은 여러분이 누구며, 왜 여러분이 이곳에 왔느냐는 것이며, 지구에서 다음 일은 무엇이냐는 것입니다, 그리고 총제적 자각으로 여러분은 혼자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23년 동안, 우리는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에서 걸어 나가 차에 탈 것입니다. 여러분은 시동을 걸고, 히타를 켜고, 차가 따스해 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나는 여러분이 옆에 빈 자리를 보며
“너와 함께 있어서 정말 좋아.”라고 말하길 바랍니다.
이런 자세는 상위 자아에 대한 앎, 여러분이 어디를 가든 동행하는 신의 사랑입니다. 여러분은 내면에서 얻은 것을 자각하나요?
여러분은 내면에 신성을 발전시키기 위해서
내면에 존재하는 지식과 양자에 대한 이 전체 엔진이 필요할 것입니다.
내면의 신성은 여러분, 오래된 영혼에게
다음 발걸음을 띄기 위해 진실이 되어야만 합니다.
 
 
개인의 타임캡슐
 
이제, 이번에는 개인의 타임캡슐입니다, 우리가 진실로 말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3가지 종류의 타임캡슐이 있습니다. 아직 말하지 않은 한 가지가 있습니다. 지구에는 다른 종류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유전자에는 아직 다른 종류가 있습니다. 이것은 영적 유산이며, 한 송이 연꽃처럼 피어나는 것을 준비하며 여러분이 가져왔던 것입니다. 그것이 피어나게 하면, 새로운 자각이 될 것입니다. 어쩔 수 없이 평화로운 것이 아닌 표정으로 평화가 있을 것입니다. 어쩔 수 없이 인내하는 것이 아닌 표정으로 인내할 것입니다. 그런 순간은 여러분이 여러분을 변화에 이른 순간입니다. 왜냐하면 그 순간, 아이디어와 감정들 그리고 항상 내면에 있어온 의식이 놓여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지금 순간만이 이 새로운 에너지에서 자체를 보여주기 위한 시작입니다.
 
 
발생할 문제들을 기대하세요. 충격받지 마세요.
 
인간이 보름달의 시기에 실행하는 방식에서 요동치게 하세요. 미친 짓이 나타나게 하고, 그들이 할 어떤 짓이든 하게 하세요. 영향을 받는 사람들을 도우려고 하세요. 손을 잡아줄 필요 있는 사람들을 도우세요. 그러나 이 시기는 일시적임을 아세요, 여러분은 주요 전투에서 승리했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 또는 여러분이 표현하는 어떤 것을 믿지 않는 전체적 에너지 덩어리가 있습니다. 그것은 진실이지만, 여러분에게서 그 빛을 보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사람들 내면에서 지금 놓치고 있는 것은 단지 느껴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메시지를 여러분에게 전하기 위해서 아주 오랜 시간을 기다렸습니다. 지금이 그 일을 시작할 때입니다. 아마도 진실로 준비되지 않은 방식들에서 그 일은 여러분에게서 시작되어야만 합니다.
그것은 행동하는 것이 아니라 존재하는 것입니니다.
매 순간, 매 달,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자각하기 바랍니다, 오래된 영혼들이여. 여러분은 하나의 이유 때문에 여기 왔습니다. 여러분은 그 씨스템과 싸우지 않습니다, 씨스템의 희생자도 아닙니다. 그 대신, 여러분은 천천히 그 씨스템이 되어갈 것입니다. 여러분을 성가시게 한 그 일들을 놓아주세요. 마음과 몸에서 그것들을 부정하세요. 그것들이 여러분 뒤에 있게 말하세요. 여러분은 할 일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오늘의 진실입니다. 아름답고 준비된 타임 캡슐은 이 행성에서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속에 무엇이 있는지를 봐야만 합니다. 일부 여러분은 그럴 것입니다.
 
그리고 진실로 그렇습니다
 
 
번역 얼쑤